#신촌역맛집

#已发帖 100034
.
정통 #인도커리 맛볼 수 있는 #머노까머나 신촌점 😋😋
.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먹는 커리랑 난이랑 넘 맛있어요.
시금치 치즈 커리 빨락 파니르
매콤한 새우 커리 프로운 더 피아자
화덕에서 방금 구워낸 난을 찍어 먹으니 여기가 바로 인도~
.
#신촌커리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인도요리 #신촌데이트코스
#신촌점심 #신촌밥집
.
.
.
. 정통 #인도커리 맛볼 수 있는 #머노까머나 신촌점 😋😋 .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먹는 커리랑 난이랑 넘 맛있어요. 시금치 치즈 커리 빨락 파니르 매콤한 새우 커리 프로운 더 피아자 화덕에서 방금 구워낸 난을 찍어 먹으니 여기가 바로 인도~ . #신촌커리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인도요리 #신촌데이트코스 #신촌점심 #신촌밥집 . . .
내가 지금부터 너에게만 마법을 알려주지😎
안주 1개만 시켜도 상다리 부러질정도로 차려지는
마성의 술집 #신촌포석정✨ 기본안주가 무려 6개.. 실화냐💥
안주가 너무 많아서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나 믿고 #철판두부김치제육 시키자^_^
⠀
@@ 이제부터 돼지파티 시작이다.🥳
⠀
☁︎ #포석정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5
☁︎ 화수목 17:00~02:00 금토 17:00~03:00
일 17:00~00:00 월 17:00~01:00
모든 주방 마감은 1시간 전
☁︎ 02-332-5538
⠀
#포스트푸드 #포스트푸디 #신촌역맛집 #신촌맛집 #신촌역술집 #신촌핫플 #안주맛집 #신촌데이트 #기본안주 #막걸리한잔 #전맛집 #신촌포석정 #신촌맛집추천 #술스타그램 #술집추천 #신촌막걸리 #신촌모임장소
내가 지금부터 너에게만 마법을 알려주지😎 안주 1개만 시켜도 상다리 부러질정도로 차려지는 마성의 술집 #신촌포석정✨ 기본안주가 무려 6개.. 실화냐💥 안주가 너무 많아서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나 믿고 #철판두부김치제육 시키자^_^ ⠀ @@ 이제부터 돼지파티 시작이다.🥳 ⠀ ☁︎ #포석정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5 ☁︎ 화수목 17:00~02:00 금토 17:00~03:00 일 17:00~00:00 월 17:00~01:00 모든 주방 마감은 1시간 전 ☁︎ 02-332-5538 ⠀ #포스트푸드 #포스트푸디 #신촌역맛집 #신촌맛집 #신촌역술집 #신촌핫플 #안주맛집 #신촌데이트 #기본안주 #막걸리한잔 #전맛집 #신촌포석정 #신촌맛집추천 #술스타그램 #술집추천 #신촌막걸리 #신촌모임장소
💖오랜만에 엄마와 데이트💖
#신촌맛집 #신촌스테이크 #스테이터신촌점
⠀
코로나로 외식을 못하면서 엄마와 데이트는 정말 꿈도 못꿨던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칼질을 하러 맛집을 찾다가
신촌 스테이터가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서 예약 후 다녀왔다
⠀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후기 꼭 써야지 했던 #스테이크맛집
⠀
2인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플래터 공짜~
플래터는 무엇이 있느냐
2인 스테이크 주문 할시
그릴 베지터블, 스파이시파스타, 트러플프라이즈는 제공
여기에 리코타치즈 OR 육회비빔밥 중 하나 택 공짜
⠀
스테이크에 파스타까지!! 가성비 최고
그렇다고 스테이크가 비싼편도 아님
⠀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평소에 스테이크를 좋아하지 않는 나로써
잘 안먹는데 정말 맛있어서 한점의 고기를 남기지도 않고
순삭 하고 왔다죠ㅎㅎ
⠀
#신촌 #신촌역 #신촌역맛집 #신촌역스테이크 #신촌역스테이터 #가성비스테이크 #데이트코스 #신촌데이트 #신촌데이트코스 #신촌커플데이트 #맛집 #먹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먹방로드 #맛집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다이어트언제하냐 #맛집추천 #맛집그램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그램
💖오랜만에 엄마와 데이트💖 #신촌맛집 #신촌스테이크 #스테이터신촌점 ⠀ 코로나로 외식을 못하면서 엄마와 데이트는 정말 꿈도 못꿨던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칼질을 하러 맛집을 찾다가 신촌 스테이터가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서 예약 후 다녀왔다 ⠀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후기 꼭 써야지 했던 #스테이크맛집 ⠀ 2인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플래터 공짜~ 플래터는 무엇이 있느냐 2인 스테이크 주문 할시 그릴 베지터블, 스파이시파스타, 트러플프라이즈는 제공 여기에 리코타치즈 OR 육회비빔밥 중 하나 택 공짜 ⠀ 스테이크에 파스타까지!! 가성비 최고 그렇다고 스테이크가 비싼편도 아님 ⠀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평소에 스테이크를 좋아하지 않는 나로써 잘 안먹는데 정말 맛있어서 한점의 고기를 남기지도 않고 순삭 하고 왔다죠ㅎㅎ ⠀ #신촌 #신촌역 #신촌역맛집 #신촌역스테이크 #신촌역스테이터 #가성비스테이크 #데이트코스 #신촌데이트 #신촌데이트코스 #신촌커플데이트 #맛집 #먹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먹방로드 #맛집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다이어트언제하냐 #맛집추천 #맛집그램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그램
[망원 / 우리바다수산]
[망원 / 우리바다수산]
신촌에서 10년동안 무한리필전문점으로
두툼한생고기에 촘촘한
칼집을 낸후 돼지갈비양념으로 
72시간 숙성한 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
본점이라 역시 여전히 줄서서 먹는 고기집
통큰갈비 신촌본점👈
.
.
.
.
.
.
.

#신촌통큰갈비 #신촌무한리필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고기집 #무한리필고기집
#신촌회식 #무한리필갈비 #무한리필고기집
#홍대맛집 #서대문맛집 #서울무한리필
#무한리필고기집 #고기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무한리필맛집 #신촌고기맛집
신촌에서 10년동안 무한리필전문점으로 두툼한생고기에 촘촘한 칼집을 낸후 돼지갈비양념으로 72시간 숙성한 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 본점이라 역시 여전히 줄서서 먹는 고기집 통큰갈비 신촌본점👈 . . . . . . . #신촌통큰갈비 #신촌무한리필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고기집 #무한리필고기집 #신촌회식 #무한리필갈비 #무한리필고기집 #홍대맛집 #서대문맛집 #서울무한리필 #무한리필고기집 #고기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무한리필맛집 #신촌고기맛집
피슈마라홍탕신촌점/서울시청점
Uv램프 설치 셀프바 세균 차단!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제로페이 사용가능합니다 
제로페이로 편하게 결제 하고 식사하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제로페이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무료주차30분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제로페이가능#재난지원금#uv#uv램프#uv소독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정부재난지원금#서울시청맛집
피슈마라홍탕신촌점/서울시청점 Uv램프 설치 셀프바 세균 차단!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제로페이 사용가능합니다 제로페이로 편하게 결제 하고 식사하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제로페이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무료주차30분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제로페이가능#재난지원금#uv#uv램프#uv소독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정부재난지원금#서울시청맛집
🐷촬영의 꽃은 소품을 빙자한 먹기🐷
간만의 바깥 음식..🤣 JMTGR~

#존맛집 #신촌맛집 #쟁반집8292신촌 #신촌핫플 #연대맛집 #신촌역맛집 #맛집
🐷촬영의 꽃은 소품을 빙자한 먹기🐷 간만의 바깥 음식..🤣 JMTGR~ #존맛집 #신촌맛집 #쟁반집8292신촌 #신촌핫플 #연대맛집 #신촌역맛집 #맛집
수제버거 찐맛은 #버거펠라즈
버거안에 꽉찬 내용물🍔 
감자튀김도 JMT🍟
마무리로 콜라한잔🥤
수제버거 찐맛은 #버거펠라즈 버거안에 꽉찬 내용물🍔 감자튀김도 JMT🍟 마무리로 콜라한잔🥤
모리 라멘&돈카츠!🍜🥘
.
이대에 놀러간 김에 일식이 끌려서 친구랑 찾아간 맛집!🥄 라멘이랑 돈카츠 다 좋아해서 우당탕탕 가봄!😆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아서 엄청난 고민 끝에 얼큰돈카츠나베,카츠 에비동, 나가사키 짬뽕 이렇게 세 메뉴를 주문!
돈카츠나베는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깜놀! 진짜 제대로 매콤달콤하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내 입맛에 최고였음. 납작당면도 들어가있고 완전 강추다. 앞으로 돈카츠나베 먹고싶으면 무조건 여기오자고 이야기할 정도. 국물이 맛있게 자극적이라 계속 생각난다. 이거때문에 또 가고 싶음🥘👏 카츠에비동도 비쥬얼만큼 맛이 좋았다. 토핑된 돈카츠랑 새우튀김도 오동통하니 푸짐하고 소스도 맛있음. 카츠에비동의 정석느낌? 새우튀김도 맛있어서 새우튀김도 있는 걸 시키길 잘했다 싶었다. 나베랑 조합이 너무 좋았음!❤ 면요리도 하나 시켰는데, 라멘을 먹으러 갔지만 맘이바뀌어서 나가사키짬뽕을 시켜봤다. 해물이 푸짐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 돈카츠나베는 칼칼한 매운맛이라면 나가사키짬뽕은 맵지않고 시원한 맛이다. 첨엔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양도 많아서 친구랑 진짜 배 터지게 먹고 왔다.
.
💸가격
얼큰돈카츠나베 8,000원
카츠에비동 8,500원
나가사키짬뽕 7,500원
.
#모리라멘돈카츠 #이대맛집 #이대역맛집 #이대돈까스 #이대라멘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돈까스 #신촌라멘 #신촌데이트#먹스타맞팔
모리 라멘&돈카츠!🍜🥘 . 이대에 놀러간 김에 일식이 끌려서 친구랑 찾아간 맛집!🥄 라멘이랑 돈카츠 다 좋아해서 우당탕탕 가봄!😆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아서 엄청난 고민 끝에 얼큰돈카츠나베,카츠 에비동, 나가사키 짬뽕 이렇게 세 메뉴를 주문! 돈카츠나베는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깜놀! 진짜 제대로 매콤달콤하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내 입맛에 최고였음. 납작당면도 들어가있고 완전 강추다. 앞으로 돈카츠나베 먹고싶으면 무조건 여기오자고 이야기할 정도. 국물이 맛있게 자극적이라 계속 생각난다. 이거때문에 또 가고 싶음🥘👏 카츠에비동도 비쥬얼만큼 맛이 좋았다. 토핑된 돈카츠랑 새우튀김도 오동통하니 푸짐하고 소스도 맛있음. 카츠에비동의 정석느낌? 새우튀김도 맛있어서 새우튀김도 있는 걸 시키길 잘했다 싶었다. 나베랑 조합이 너무 좋았음!❤ 면요리도 하나 시켰는데, 라멘을 먹으러 갔지만 맘이바뀌어서 나가사키짬뽕을 시켜봤다. 해물이 푸짐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 돈카츠나베는 칼칼한 매운맛이라면 나가사키짬뽕은 맵지않고 시원한 맛이다. 첨엔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양도 많아서 친구랑 진짜 배 터지게 먹고 왔다. . 💸가격 얼큰돈카츠나베 8,000원 카츠에비동 8,500원 나가사키짬뽕 7,500원 . #모리라멘돈카츠 #이대맛집 #이대역맛집 #이대돈까스 #이대라멘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돈까스 #신촌라멘 #신촌데이트#먹스타맞팔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는 곳🔥
매〰콤한 등갈비찜이 ㄹㅇ핵존맛이라규🤩🤩
#신촌 #팔덕식당
@@언제갈래?! 현기증나ㅠㅠ
.
.
#등갈비찜 #신촌맛집 #신촌술집 #신촌데이트 #신촌맛집추천 #신촌로컬맛집 #신촌데이트추천 #신촌역맛집 #신촌역맛집추천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는 곳🔥 매〰콤한 등갈비찜이 ㄹㅇ핵존맛이라규🤩🤩 #신촌 #팔덕식당 @@언제갈래?! 현기증나ㅠㅠ . . #등갈비찜 #신촌맛집 #신촌술집 #신촌데이트 #신촌맛집추천 #신촌로컬맛집 #신촌데이트추천 #신촌역맛집 #신촌역맛집추천
피슈마라홍탕신촌점
더노력해서  맛집랭킹 1위와 마라탕1위에 도전하겠습니다
6월부터는 배달 시간을 밤12시까지 배달영업합니다
밤12시까지  배달영업!
집에서 편하게 시켜드세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로 주문 해주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커플데이트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쿠팡이츠#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재난지원금#재난지원#제로페이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서울시청맛집
피슈마라홍탕신촌점 더노력해서 맛집랭킹 1위와 마라탕1위에 도전하겠습니다 6월부터는 배달 시간을 밤12시까지 배달영업합니다 밤12시까지 배달영업! 집에서 편하게 시켜드세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로 주문 해주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커플데이트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쿠팡이츠#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재난지원금#재난지원#제로페이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서울시청맛집
#써밋컬쳐
가장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파는 곳.
다채로운 과일 향, 이 작은 공간에서 맛본 한 모금의 커피가 나를 바다로 데려갔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기분. 바닷바람 속에 춤을 추는 기분.

나무로 된 미니멀한 트레이, 배경음악은 바람처럼 투명하게 몸속으로 흘러 들어와 물결처럼 풍성하게 울리고, 창가엔 햇살, 액자 속 푸른 선의 율동은 싱그러우면서도 단정하고, "deep into peace"라는 글귀는 마음속에 깊은 숨결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이토록 향기롭고 남다르며 아름다운 것을 만들어가는, 바리스타의 묵묵한 노동! 리스펙!

오래 전 방문한 카페인데 지금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서 갤러리를 뒤졌는데, 마땅한 사진이 없었다. 다시 가 봐야지.
#써밋컬쳐 가장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파는 곳. 다채로운 과일 향, 이 작은 공간에서 맛본 한 모금의 커피가 나를 바다로 데려갔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기분. 바닷바람 속에 춤을 추는 기분. 나무로 된 미니멀한 트레이, 배경음악은 바람처럼 투명하게 몸속으로 흘러 들어와 물결처럼 풍성하게 울리고, 창가엔 햇살, 액자 속 푸른 선의 율동은 싱그러우면서도 단정하고, "deep into peace"라는 글귀는 마음속에 깊은 숨결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이토록 향기롭고 남다르며 아름다운 것을 만들어가는, 바리스타의 묵묵한 노동! 리스펙! 오래 전 방문한 카페인데 지금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서 갤러리를 뒤졌는데, 마땅한 사진이 없었다. 다시 가 봐야지.
이석덕생면파스타 로고 오픈 ^^ 괜찮나요 ? 
#로고 #이석덕생면파스타 #신촌파스타 #신촌역맛집
이석덕생면파스타 로고 오픈 ^^ 괜찮나요 ? #로고 #이석덕생면파스타 #신촌파스타 #신촌역맛집
고유식탁
서울 마포구 백범로 36 2층
이번엔 서강대 정문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곳에 있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오늘따라 맥주한잔 하시는 옆테이블 분둘이 어찌나 부럽던지요...
#잇서울_마포 #서강대맛집 #신촌역맛집
고유식탁 서울 마포구 백범로 36 2층 이번엔 서강대 정문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곳에 있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오늘따라 맥주한잔 하시는 옆테이블 분둘이 어찌나 부럽던지요... #잇서울_마포 #서강대맛집 #신촌역맛집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오늘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족발 이 준비되었습니다. #저녁식사 로 #족발 드시러 놀러오세요🤤
☎️(02)362-6929 (배달❌)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오늘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족발 이 준비되었습니다. #저녁식사#족발 드시러 놀러오세요🤤 ☎️(02)362-6929 (배달❌)
쌀국수맛집 #미분당신촌본점 👍👍
쌀국수먹고 싶을 때 꼭 가는 곳 미분당
집이랑 본점이 가까워서 좋음ㅜ
매장이 조용한 분위기라 혼밥하기 좋은 곳임
.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혼밥 #신촌점심 #신촌쌀국수 #신촌데이트 #신촌역데이트 #신촌역쌀국수 #신촌핫플 #쌀국수맛집 #미분당 #신촌미분당 #혼밥 #점심 #신촌핫플레이스 #쌀국수맛집 #미분당본점 #먹스타그램 #맞팔
쌀국수맛집 #미분당신촌본점 👍👍 쌀국수먹고 싶을 때 꼭 가는 곳 미분당 집이랑 본점이 가까워서 좋음ㅜ 매장이 조용한 분위기라 혼밥하기 좋은 곳임 .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혼밥 #신촌점심 #신촌쌀국수 #신촌데이트 #신촌역데이트 #신촌역쌀국수 #신촌핫플 #쌀국수맛집 #미분당 #신촌미분당 #혼밥 #점심 #신촌핫플레이스 #쌀국수맛집 #미분당본점 #먹스타그램 #맞팔
정민뚱이가 끌고 간 #신촌맛집 #수제비 
가격도 너무 싸고 간만에 먹은 수제비에 속이 다 풀리네 김밥도 아주 실하다!

#신촌수제비 #수제비맛집 #김밥맛집 #김밥 #신촌역맛집
정민뚱이가 끌고 간 #신촌맛집 #수제비 가격도 너무 싸고 간만에 먹은 수제비에 속이 다 풀리네 김밥도 아주 실하다! #신촌수제비 #수제비맛집 #김밥맛집 #김밥 #신촌역맛집
#여기주목 #사전예약중
.
.
뭐라도 배워두면 좋을텐데 과목이 너무 많아서 고민된다구요? 
여기 거의 모든 직무에 적용할 수 있는 효자과목이 있다? 
21세기에 배워두면 만능템으로 쓸 수 있는 실무능력!
.
.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빅데이터를 활용한 NCS고객관리 실무]📑
📌 빅데이터 수료 발급
.
.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 📮문의 only DM💌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합니다 ※ 소독제와 기침예절을 통해 위생에 최대한 신경쓰고 관리하며, 강사와 전직원 필요시에 마스크 착용합니다. ※ 안심방역과 비상병원이 있는 오프라인 공간에 위치하며, 상황에 맞춰 온라인 티칭을 병행합니다.
#여기주목 #사전예약중 . . 뭐라도 배워두면 좋을텐데 과목이 너무 많아서 고민된다구요? 여기 거의 모든 직무에 적용할 수 있는 효자과목이 있다? 21세기에 배워두면 만능템으로 쓸 수 있는 실무능력! . .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빅데이터를 활용한 NCS고객관리 실무]📑 📌 빅데이터 수료 발급 . .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 📮문의 only DM💌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합니다 ※ 소독제와 기침예절을 통해 위생에 최대한 신경쓰고 관리하며, 강사와 전직원 필요시에 마스크 착용합니다. ※ 안심방역과 비상병원이 있는 오프라인 공간에 위치하며, 상황에 맞춰 온라인 티칭을 병행합니다.
200602
⠀
❣뚱보집 신촌점
@shinchon_ddungbo
⠀
고기도 맛있는데
껍데기가 진짜 쫀득쫀득❤
묵사발과 된장짜글이밥까지
맛없는게 없었다😁

#신촌뚱보집 #뚱보집신촌점 #신촌 #맛집 #신촌맛집 #신촌맛집추천 #신촌핫플 #신촌고기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술집 #신촌회식 #연대맛집 #이대맛집 #ad
200602 ⠀ ❣뚱보집 신촌점 @shinchon_ddungbo ⠀ 고기도 맛있는데 껍데기가 진짜 쫀득쫀득❤ 묵사발과 된장짜글이밥까지 맛없는게 없었다😁 #신촌뚱보집 #뚱보집신촌점 #신촌 #맛집 #신촌맛집 #신촌맛집추천 #신촌핫플 #신촌고기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술집 #신촌회식 #연대맛집 #이대맛집 #ad
#신촌 #소담식당
사케동이 안되는날이라 아쉬웠지만 고르곤졸라피자가 아쉬움을 잊게해줬다..... 넘 맛있움 도우도 두껍고!!!! 파스타도 맛있는데 피자가 진짜 맛있당🥺♥️ 담엔 샹그리아랑 피자 먹으러 가야딩🤫🤍
#신촌맛집 #신촌 #이대 #신촌역맛집 #먹스타그램 #파스타 #파스타맛집 #피자 #피자맛집 #고르곤졸라피자 #꿀 #먹스타맞팔 #맛집탐방
#신촌 #소담식당 사케동이 안되는날이라 아쉬웠지만 고르곤졸라피자가 아쉬움을 잊게해줬다..... 넘 맛있움 도우도 두껍고!!!! 파스타도 맛있는데 피자가 진짜 맛있당🥺♥️ 담엔 샹그리아랑 피자 먹으러 가야딩🤫🤍 #신촌맛집 #신촌 #이대 #신촌역맛집 #먹스타그램 #파스타 #파스타맛집 #피자 #피자맛집 #고르곤졸라피자 #꿀 #먹스타맞팔 #맛집탐방
몇번을 가도 맛있당!
비가와서 그런지 웨이팅도 없었고 사람도 적아서 저아씀! 보끔밥에 치즈뿌려야한다구용‼️
몇번을 가도 맛있당! 비가와서 그런지 웨이팅도 없었고 사람도 적아서 저아씀! 보끔밥에 치즈뿌려야한다구용‼️
지인을 통해 브랜드를 보고 구매했듬
예약이 많다고 예약을 받지 않으셔서 예약하기가 참 힘들었다.
전체적인 피자맛은 괜찮았는데,,보통의 피자집정도.
들어가자마자 테이블 청결도는 꽤 안좋았다 찐득?!
여기서 호감도가 또 떨어지고 서비스가 전체적으로 불친절?하다 해얄까 장사하기 싫은느낌?!
직접은 아녔지만 옆테이블에서 인스타 이벤트를 참여한다고 했는데 다음에 쓰라고 쿠폰을 줬다고 지인이 알려주드라,,이미 튀겨놓은 감자튀김인데(다른 테이블취소된거) 굳이 빼놓고 안나간거 같던데...이해가 안되는 상황이 있었다
예약하기 어려울때부터 이미지가 안좋았던 상황이라 더 예민하게 굴었을진 모르지만 음 재방문은 안할듯?!
+
#더피자보이즈 #더피자보이즈신촌점 #티피비 #이대맛집 #신촌tpb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피자 #피자맛집
지인을 통해 브랜드를 보고 구매했듬 예약이 많다고 예약을 받지 않으셔서 예약하기가 참 힘들었다. 전체적인 피자맛은 괜찮았는데,,보통의 피자집정도. 들어가자마자 테이블 청결도는 꽤 안좋았다 찐득?! 여기서 호감도가 또 떨어지고 서비스가 전체적으로 불친절?하다 해얄까 장사하기 싫은느낌?! 직접은 아녔지만 옆테이블에서 인스타 이벤트를 참여한다고 했는데 다음에 쓰라고 쿠폰을 줬다고 지인이 알려주드라,,이미 튀겨놓은 감자튀김인데(다른 테이블취소된거) 굳이 빼놓고 안나간거 같던데...이해가 안되는 상황이 있었다 예약하기 어려울때부터 이미지가 안좋았던 상황이라 더 예민하게 굴었을진 모르지만 음 재방문은 안할듯?! + #더피자보이즈 #더피자보이즈신촌점 #티피비 #이대맛집 #신촌tpb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피자 #피자맛집
요런 날씨는 얼큰한 짬뽕❤️
맛객 비러팬형님의 one of 업장인 충화반점!!!!
.
.
메뉴는 라구짜장, 충화 짬뽕, 고기 덴뿌라로 심플하지만 맛은 복합 풍미 작렬👍🏻
.
.
고기 뼈까지 고왔을 꺼 같은 진한짬뽕 국물에 오리 차슈 처억 얹고, 빵빵하게 튀겨진 고기튀김을 한 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나 고기라구!!!! 하는 이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래 끓인 라구 짜장은 파스타같기도하고 진짜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묘미임!!!
.
.
맛집 볼모지인 신촌의 수호신 느낌👍🏻 CCTV 인사도 반가워해주는 따뜻한 싸장님 🤟🏻
.
.
.
#맛집읽는chojo #충화반점 #🌺🌺🌺🌺🌺
요런 날씨는 얼큰한 짬뽕❤️ 맛객 비러팬형님의 one of 업장인 충화반점!!!! . . 메뉴는 라구짜장, 충화 짬뽕, 고기 덴뿌라로 심플하지만 맛은 복합 풍미 작렬👍🏻 . . 고기 뼈까지 고왔을 꺼 같은 진한짬뽕 국물에 오리 차슈 처억 얹고, 빵빵하게 튀겨진 고기튀김을 한 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나 고기라구!!!! 하는 이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래 끓인 라구 짜장은 파스타같기도하고 진짜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묘미임!!! . . 맛집 볼모지인 신촌의 수호신 느낌👍🏻 CCTV 인사도 반가워해주는 따뜻한 싸장님 🤟🏻 . . . #맛집읽는chojo #충화반점 #🌺🌺🌺🌺🌺
와우!이 음식 사진은 저희 신촌 유닭스토리의 또 하나의 명품! "닭칼국수"입니다.대한민국 1등을 자부합니다.MBN의 알토란과 "한식대첩" 1등을 한 대한민국 최고의 임성근 쉐프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이죠^^ 오늘 같이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에 최고죠^^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신촌닭한마리 #신촌맛집👍 #연세대맛집 #미사리초계국수 #신촌역맛집 #연대맛집
#서강대맛집 #이대맛집 #신촌칼국수 #신촌닭칼국수
#서대문구맛집 #창천동맛집
#신촌회식장소추천 #미사리초계국수 #梨大
#梨大美食 #新村食堂 #新村タッカンマリ 
#韓国旅行 #新村美食一人 
#新村美食  #一只鸡 
#新村 #新村食堂 #新村駅 
#タッカンマリ専門店 #タッカンマリ
#youdarkstory #韓國料理 #韓國料理🇰🇷🇰🇷🇰🇷
와우!이 음식 사진은 저희 신촌 유닭스토리의 또 하나의 명품! "닭칼국수"입니다.대한민국 1등을 자부합니다.MBN의 알토란과 "한식대첩" 1등을 한 대한민국 최고의 임성근 쉐프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이죠^^ 오늘 같이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에 최고죠^^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신촌닭한마리 #신촌맛집👍 #연세대맛집 #미사리초계국수 #신촌역맛집 #연대맛집 #서강대맛집 #이대맛집 #신촌칼국수 #신촌닭칼국수 #서대문구맛집 #창천동맛집 #신촌회식장소추천 #미사리초계국수 #梨大 #梨大美食 #新村食堂 #新村タッカンマリ #韓国旅行 #新村美食一人 #新村美食 #一只鸡 #新村 #新村食堂 #新村駅 #タッカンマリ専門店 #タッカンマリ #youdarkstory #韓國料理 #韓國料理🇰🇷🇰🇷🇰🇷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꾸적꾸적 하고 비 올 것 같은 오늘저녁. 저희 매장 #사이드메뉴 이자 #시그니쳐메뉴 인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녹두빈대떡 에 #막걸리 한 잔 어떠신가요?🤤
#포장 도 가능합니다🙆🏻‍♂️
(#족발 주문은 필수❗️입니다.)
☎️(02)362-6929 (배달❌)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꾸적꾸적 하고 비 올 것 같은 오늘저녁. 저희 매장 #사이드메뉴 이자 #시그니쳐메뉴 인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녹두빈대떡#막걸리 한 잔 어떠신가요?🤤 #포장 도 가능합니다🙆🏻‍♂️ (#족발 주문은 필수❗️입니다.) ☎️(02)362-6929 (배달❌)
피자가커서 둘이서 한판하기넘좋아용 맛있어요ㅎㅎㅎ다음엔 다른메뉴먹어보고싶어용ㅎㅎㅎ #더피자보이즈 #더피자보이즈신촌점 #티피비 #이대맛집 #신촌tpb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피자 #피자맛집
피자가커서 둘이서 한판하기넘좋아용 맛있어요ㅎㅎㅎ다음엔 다른메뉴먹어보고싶어용ㅎㅎㅎ #더피자보이즈 #더피자보이즈신촌점 #티피비 #이대맛집 #신촌tpb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피자 #피자맛집
퇴근시간 1시간 전,, 스트레스 타파 1위 🔥 #뼈구이 🔥
압도적인 비주얼의 매콤한 뼈구이에 감자탕재질 #뼈라면 까지
진심 꿀맛이라 쏘주 절로 생각나는 맛임,,🤦‍♀
오늘 하루는 너로 버틴다.. 👏🏻👏🏻👏🏻
⠀
@@ 스트레스 뿌시러 갈 파티원 구함💥
⠀
☁︎ #신촌뼈구이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7
☁︎ 평일 15:00~00:30 금토 15:00~01:00 일 15:00~00:30
☁︎ 02-332-7849
⠀
#포스트푸드 #포스트푸디 #뼈구이 #건대맛집 #뚝섬 #신촌데이트 #신촌고기 #먹스타그램 #술이술술 #존맛 #오향장육 #신촌역맛집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뚝섬데이트 #고기
퇴근시간 1시간 전,, 스트레스 타파 1위 🔥 #뼈구이 🔥 압도적인 비주얼의 매콤한 뼈구이에 감자탕재질 #뼈라면 까지 진심 꿀맛이라 쏘주 절로 생각나는 맛임,,🤦‍♀ 오늘 하루는 너로 버틴다.. 👏🏻👏🏻👏🏻 ⠀ @@ 스트레스 뿌시러 갈 파티원 구함💥 ⠀ ☁︎ #신촌뼈구이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7 ☁︎ 평일 15:00~00:30 금토 15:00~01:00 일 15:00~00:30 ☁︎ 02-332-7849 ⠀ #포스트푸드 #포스트푸디 #뼈구이 #건대맛집 #뚝섬 #신촌데이트 #신촌고기 #먹스타그램 #술이술술 #존맛 #오향장육 #신촌역맛집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뚝섬데이트 #고기
#주말에뭐먹지
.
.
주말에는 맛집 뿌수러가는날 😋
신촌에 플라워클래스 예약해두고 가기전에 점심 먹으러갔던곳 💜
.
.
#모리라멘돈카츠 
여기가 이대랑 신촌 사이인데, 이대 학생들에게 소문났다고~

사장님이 지인짜 친절하셔서 인상깊었음 ☺️
플레이팅부터 예뻐서 마음에 들었고 심지어 돈까스 존맛,,🤭 #신촌돈까스 #이대돈까스 맛집 너 다해라아 💙
느끼해질때쯤 #나가사키짬뽕 먹으면 칼칼해서 더 쥬앙💚🥳
.
.
엄마랑 둘이서 먹는동안 아가 데리고 온 손님들이 많았다!
가게가 깔꼬미하구, 메뉴도 다 괜춘하고 맛나서 그런가봉가 🤗

2인 3메뉴했는데, 돈가스 남아서 포장 부탁드리니 선뜻해주심!
국물이랑 소스, 반찬까지 예쁘게 해주셔서 더 감동 🥺😭 사장님이 핵친절&맛있는 #이대맛집 #신촌맛집 또 가야징 😋💜
.
.
.
#이대역맛집 #이대라멘 #신촌역맛집 #신촌라멘 #신촌데이트 #이대데이트
#주말에뭐먹지 . . 주말에는 맛집 뿌수러가는날 😋 신촌에 플라워클래스 예약해두고 가기전에 점심 먹으러갔던곳 💜 . . #모리라멘돈카츠 여기가 이대랑 신촌 사이인데, 이대 학생들에게 소문났다고~ 사장님이 지인짜 친절하셔서 인상깊었음 ☺️ 플레이팅부터 예뻐서 마음에 들었고 심지어 돈까스 존맛,,🤭 #신촌돈까스 #이대돈까스 맛집 너 다해라아 💙 느끼해질때쯤 #나가사키짬뽕 먹으면 칼칼해서 더 쥬앙💚🥳 . . 엄마랑 둘이서 먹는동안 아가 데리고 온 손님들이 많았다! 가게가 깔꼬미하구, 메뉴도 다 괜춘하고 맛나서 그런가봉가 🤗 2인 3메뉴했는데, 돈가스 남아서 포장 부탁드리니 선뜻해주심! 국물이랑 소스, 반찬까지 예쁘게 해주셔서 더 감동 🥺😭 사장님이 핵친절&맛있는 #이대맛집 #신촌맛집 또 가야징 😋💜 . . . #이대역맛집 #이대라멘 #신촌역맛집 #신촌라멘 #신촌데이트 #이대데이트
ㅋㅋㅋㅋ 머야이게 ㅠㅠ
.
.
⚘FXbb몽키스🐒
💎단기간 고수익 재테크
💎소액부터 가능한 재테크
💎전문 vip리딩방 제공
📞010-8239-9551
💌카카오톡 문의 fxbb
.
.
.
.
#fx마진거래 #fxbb #fxbb몽키스 #재테크 #직장인재테크 #fx시티 #fx리딩
ㅋㅋㅋㅋ 머야이게 ㅠㅠ . . ⚘FXbb몽키스🐒 💎단기간 고수익 재테크 💎소액부터 가능한 재테크 💎전문 vip리딩방 제공 📞010-8239-9551 💌카카오톡 문의 fxbb . . . . #fx마진거래 #fxbb #fxbb몽키스 #재테크 #직장인재테크 #fx시티 #fx리딩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없더라 너무.. 서빙하시던 아주머니도 안보이시고... 가성비 좋은 집 #최완식참치 #참치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참치맛집 #스페셜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없더라 너무.. 서빙하시던 아주머니도 안보이시고... 가성비 좋은 집 #최완식참치 #참치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참치맛집 #스페셜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와우!최근 KBS의 <불후의명곡>을 "hot"하게 만들고 있는 태권트롯 "나태주"가 멤버로 있는 "K타이거즈제로"의 나태주와 함께 쌍두마차 역할을 하고 있는 탤런트로도 유명한 "태미"양과 저희집 토토가 올 초 저희 유닭스토리에서~~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신촌닭한마리 #신촌맛집👍 #연세대맛집 #미사리초계국수 #신촌역맛집 #연대맛집
#서강대맛집 #이대맛집 #신촌칼국수 #신촌맛집 
#서대문구맛집 #창천동맛집
#신촌회식장소추천 #미사리초계국수 #梨大
#梨大美食 #新村食堂 #新村タッカンマリ 
#韓国旅行 #新村美食一人 
#新村美食  #一只鸡 
#新村 #新村食堂 #新村駅 
#タッカンマリ専門店 #タッカンマリ
#youdarkstory #韓國料理 #韓國料理🇰🇷
#신촌 #신촌뼈구이
.
.
뼈구이 소(보통맛) + 라면사리 + 주먹밥

요새 인스타 핫플다운 인테리어, 역시나 이른 저녁부터 거의 만석.

근데 보통맛인데도 나같은 맵찔이가 먹기에는 약간 버거웠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이랑 주먹밥 계속 같이 먹어줘야 버틸만 함.
근데 주먹밥에 마요네즈가 너무 많은지 계속 먹다보니 좀 느끼해서 물리는 감이 있음. 
뼈구이의 살은 너무나도 잘 발라져서 젓가락만으로도 먹을 수 있을 정도. 중독성 있는 양념 잘 묻혀서 먹으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다.
.
.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뼈구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신촌 #신촌뼈구이 . . 뼈구이 소(보통맛) + 라면사리 + 주먹밥 요새 인스타 핫플다운 인테리어, 역시나 이른 저녁부터 거의 만석. 근데 보통맛인데도 나같은 맵찔이가 먹기에는 약간 버거웠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이랑 주먹밥 계속 같이 먹어줘야 버틸만 함. 근데 주먹밥에 마요네즈가 너무 많은지 계속 먹다보니 좀 느끼해서 물리는 감이 있음. 뼈구이의 살은 너무나도 잘 발라져서 젓가락만으로도 먹을 수 있을 정도. 중독성 있는 양념 잘 묻혀서 먹으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다. . .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뼈구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
유부초밥 + 비빔면(이마트에서 파는 냉면육수를 조금씩 부어서 먹어주면 맛있어요!)
- 유부초밥 + 비빔면(이마트에서 파는 냉면육수를 조금씩 부어서 먹어주면 맛있어요!)
-
📍카레면
.
.
.
『재료』
-소면 1인분
-양파 반개
-미니새송이버섯 2조각
-스팸 1/4
-카레가루4T
-하이라이스1T
-물3컵(종이컵기준)
.
.
.
『방법』
① 소면을 팔팔 끓는 물에 삶아주세요.(소면을 넣고 냄비 넘치게 끓어오를 때 찬물을 한 번 부어주면 더 탱클해집니다.)
② 삶은 소면을 채에 담아 찬물로 헹궈주세요.
③ 양파와 미니새송이버섯을 채 썰어주세요.
④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같이 볶아줍니다.
⑤ 종이컵 기준 물 3컵을 부어주세요.
⑥ 카레가루와 하이라이스가루를 풀어주고 걸쭉해질때까지 끓여주세요.
⑥ 소면을 담은 그릇 위에 카레를 부어주면 완성!
.
.
.
- 📍카레면 . . . 『재료』 -소면 1인분 -양파 반개 -미니새송이버섯 2조각 -스팸 1/4 -카레가루4T -하이라이스1T -물3컵(종이컵기준) . . . 『방법』 ① 소면을 팔팔 끓는 물에 삶아주세요.(소면을 넣고 냄비 넘치게 끓어오를 때 찬물을 한 번 부어주면 더 탱클해집니다.) ② 삶은 소면을 채에 담아 찬물로 헹궈주세요. ③ 양파와 미니새송이버섯을 채 썰어주세요. ④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같이 볶아줍니다. ⑤ 종이컵 기준 물 3컵을 부어주세요. ⑥ 카레가루와 하이라이스가루를 풀어주고 걸쭉해질때까지 끓여주세요. ⑥ 소면을 담은 그릇 위에 카레를 부어주면 완성! . . .
#아그아#양주#양주맛집
#새마을#양주#있다그램 🤗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아그아#양주#양주맛집 #새마을#양주#있다그램 🤗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소소하지만 즐거웠던 하루 w @lannryu #신촌역맛집 #신촌박스퀘어
소소하지만 즐거웠던 하루 w @lannryu #신촌역맛집 #신촌박스퀘어
#신촌 #설레임삼겹살
코로나19로 집밖에 몇달동안 안나가다가
졸업작품때문에 학교 갔다가 만난 친구들과 밥을 뿌셨다
여자셋이서 삼겹살 3인분, 버섯구이,계란찜,된장찌개,갈비1인분,물냉면,공깃밥2개,물냉면,볶음밥1개 먹었다
ㅠㅠㅜ증맬 갈비 맛있었다 외식 너무 좋다
빨리 코로나가 꺼졌으면 좋겠다
(물론 뒤에 설빙가서 빙수도 뿌시긴했지만 일단 고기집만 올린다)
#신촌 #설레임삼겹살 코로나19로 집밖에 몇달동안 안나가다가 졸업작품때문에 학교 갔다가 만난 친구들과 밥을 뿌셨다 여자셋이서 삼겹살 3인분, 버섯구이,계란찜,된장찌개,갈비1인분,물냉면,공깃밥2개,물냉면,볶음밥1개 먹었다 ㅠㅠㅜ증맬 갈비 맛있었다 외식 너무 좋다 빨리 코로나가 꺼졌으면 좋겠다 (물론 뒤에 설빙가서 빙수도 뿌시긴했지만 일단 고기집만 올린다)
.
• JL Chave Selection Mon Coeur Côtes du Rhône 2017
-
🇫🇷 > Rhône
-
캐쥬얼 하게 와인 한잔 하면서 안주거리 즐기기 좋은 곳~
육전과 홍게비빔밥 강추 👍👍
. • JL Chave Selection Mon Coeur Côtes du Rhône 2017 - 🇫🇷 > Rhône - 캐쥬얼 하게 와인 한잔 하면서 안주거리 즐기기 좋은 곳~ 육전과 홍게비빔밥 강추 👍👍
신촌 키친스별 매일매일 직접 생면을 뽑는 이석덕셰프님 - 이태리에서 배운 전통 볼로냐,샤르데냐 파스타 
비스큐소스로 만든 딱새우로제파스타 - 6900원 
트러플구운뇨끼-5900원 
화이트와인올리오파스타-4900원 
정직하게 장사하는 오너셰프 
예약- 023130905 
#신촌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파스타 #신촌레스토랑 #신촌밥집 #신촌역맛집
신촌 키친스별 매일매일 직접 생면을 뽑는 이석덕셰프님 - 이태리에서 배운 전통 볼로냐,샤르데냐 파스타 비스큐소스로 만든 딱새우로제파스타 - 6900원 트러플구운뇨끼-5900원 화이트와인올리오파스타-4900원 정직하게 장사하는 오너셰프 예약- 023130905 #신촌맛집 #신촌데이트 #신촌파스타 #신촌레스토랑 #신촌밥집 #신촌역맛집
#이벤트#팡팡#서비스#팍팍 🤑
#팔로우#좋아요#사랑해요 💜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이벤트#팡팡#서비스#팍팍 🤑 #팔로우#좋아요#사랑해요 💜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키친스별 ~~~ 직접생면을 뽑는 파스타집 
살시챠버섯페스토크림 - 5900원 (탈레아텔레) 
은두야토마토파스타-5900원(링귀니면) 
#신촌맛집 #신촌파스타 #신촌데이트 #신촌밥집 #신촌역맛집 #신촌레스토랑 #신촌세브란스
키친스별 ~~~ 직접생면을 뽑는 파스타집 살시챠버섯페스토크림 - 5900원 (탈레아텔레) 은두야토마토파스타-5900원(링귀니면) #신촌맛집 #신촌파스타 #신촌데이트 #신촌밥집 #신촌역맛집 #신촌레스토랑 #신촌세브란스
#주화줘라#버억 😝😝😝😝😝
#가오나시#가오나시저금통#주화저금통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신촌점 💜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주화줘라#버억 😝😝😝😝😝 #가오나시#가오나시저금통#주화저금통 .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소독#살균#방역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방문하세요😷 . 🎶원하는 음악은 언제든지 신청해서 듣고 🍦다양한 게임으로 간식도 냠냠😋 . 💜#1970새마을포차신촌점 💜 👉신촌점 22일 오픈👈 . ※ 매장입점시 체온 체크 🤒 ※ 출입문 입출입시 상시 손소독 😵 ※ 수시로 다중이용부분 살균 🤧 . #코로나19#이겨냅시다 👊👊👊 . #1970#새마을포차#레트로포차 #1970새마을포차#술스타그램 #신촌맛집#신촌술집#신촌 #이대술집#홍대술집#연대술집 #신촌핫플#신촌데이트#신촌역맛집#신촌역술집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오늘 영업시작하자마자 많은 #단골손님 들이 #족발 과 함께 사이드 메뉴인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녹두빈대떡 을 많이 찾으시네요. 항상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2)362-6929 (배달❌)
#이대 #이대족발 #2대족발 입니다. 오늘 영업시작하자마자 많은 #단골손님 들이 #족발 과 함께 사이드 메뉴인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녹두빈대떡 을 많이 찾으시네요. 항상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2)362-6929 (배달❌)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피슈마라홍탕신촌점

6월부터는 배달 시간을 밤12시까지 배달영업합니다
밤12시까지  배달영업!
토요일 일요일 배달은 저녁 9시30분까지!

집에서 편하게 시켜드세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로 주문 해주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커플데이트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쿠팡이츠#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재난지원금#재난지원#제로페이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서울시청맛집
피슈마라홍탕신촌점 6월부터는 배달 시간을 밤12시까지 배달영업합니다 밤12시까지 배달영업! 토요일 일요일 배달은 저녁 9시30분까지! 집에서 편하게 시켜드세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로 주문 해주세요 매일 신선한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서울시청점/선릉점/정자점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1:00 - 22: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피슈마라홍탕신촌점#커플데이트 #신촌맛집#마라샹궈#마라탕#신촌역맛집 #이대맛집#홍대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쿠팡이츠#배민#배달의민족#마라중독 #재난지원금#재난지원#제로페이 #피슈마라홍탕#서강대맛집#서강대역맛집 #신촌로터리맛집#신촌로터리#신촌역1번출구 #연세대맛집#서울시청맛집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리그램하면돈주는마이클라이언트 @macle.korea .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리그램이벤트에 왜 공짜로 리그램 해주나요?? 🙅 🙅 🙅 🙅 🙅 그러지 마세요 . 이제 돈받고 리그램 하세요 💵💵💵💵💵💵💵💵💵 . 이벤트 참여도 하고 돈도 받는 마이클라이언트 .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 지금 다운받으면 14만원 출금 가능✅ . . . #홍대 #가로수길맛집 #대명동 #신촌역맛집 #대학로 #논현역 #영등포맛집 #부산대 #인천데이트 #대전맘 #로데오거리 #선팔100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그램 #인스타이벤트 #리그램할땐마이클라이언트 #부업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팔로우 #f4f#마이클라이언트
#신촌 #경성양꼬치 #양갈비 1인분 24,000원 #양꼬치 1인분 13,000원 #연태고량주 소자 11,000원 #칭다오 대병 6,000원
.
말해 뭐해... 신촌에서 양고기 먹고 싶으신 분들 다덜 여기로! 신촌에 양꼬치집 정말 여기만한 곳 없다. 양갈비 존맛. 양꼬치도 존맛. 진짜 깔끔하게 냄새 하나 없이 맛있다. #꿔바로우 #온면 #계란탕 도 존맛이지만 이 날은 배가 부른 관계로 고기만. 밑반찬도 다 정갈하고 그냥 맛있다. 양꼬치는 6꼬치+통마늘 2꼬치 #어깨갈비꼬치 는 8꼬치가 나온다. 어깨갈비살도 마늘이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그램 수는 같다. 아 올리면서 또 먹고프다.
.
#신촌맛집 #신촌양꼬치 #신촌양꼬치맛집 #신촌술집 #신촌맛집추천 #양꼬치맛집 #양갈비맛집 #신촌양갈비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맞팔 #존맛 #존맛탱 #핵존맛 #jmt #맛저 #신촌역맛집 #양고기 #lamb
#신촌 #경성양꼬치 #양갈비 1인분 24,000원 #양꼬치 1인분 13,000원 #연태고량주 소자 11,000원 #칭다오 대병 6,000원 . 말해 뭐해... 신촌에서 양고기 먹고 싶으신 분들 다덜 여기로! 신촌에 양꼬치집 정말 여기만한 곳 없다. 양갈비 존맛. 양꼬치도 존맛. 진짜 깔끔하게 냄새 하나 없이 맛있다. #꿔바로우 #온면 #계란탕 도 존맛이지만 이 날은 배가 부른 관계로 고기만. 밑반찬도 다 정갈하고 그냥 맛있다. 양꼬치는 6꼬치+통마늘 2꼬치 #어깨갈비꼬치 는 8꼬치가 나온다. 어깨갈비살도 마늘이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그램 수는 같다. 아 올리면서 또 먹고프다. . #신촌맛집 #신촌양꼬치 #신촌양꼬치맛집 #신촌술집 #신촌맛집추천 #양꼬치맛집 #양갈비맛집 #신촌양갈비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맞팔 #존맛 #존맛탱 #핵존맛 #jmt #맛저 #신촌역맛집 #양고기 #lamb
또보겠지 신촌히어로점
달달 매콤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또보겠지”로. 
꾸덕하진 않고 달달 매콤한 자박한 국물입니다. 촉촉한 떡볶이의 정석. 
첨에 먹을때는 매운줄 몰랐는데 먹다보니 매워집니다. 
그리고 떡볶이만큼 많이 시키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달달함 설탕이 묻어있는 감자튀김 위로 짭짤한 갈릭소스. 단짠의 미친조화 입더지요 ㅠㅠ
볶음밥은 말이 필요 없더지요. 마지막에 긁어먹어야 제맛👍🏿
2명이서 떡볶이, 감튀, 볶음밥하면 
완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_
떡볶이 2인분 (12,000원)
3인분 (16,000원)
4인분 (19,000원)
감자튀김 (5-6000원) 버터갈릭 ⭐️ㅊㅊ
사리추가 (1-3000원)
볶음밥 (2-3000원) 기본 ㅊㅊ
_

매일 11: 30-20:00
브레이크타임 14:30-15:30
주말에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_

이층 가게 입구에 가시면 키오스가 있습니다. 거기서 편하게 주문하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_

_
#맛잇더지_떡볶이
•
#맛잇더지_서울 #맛집 #떡볶이
•
#맛잇더지
#맛있더지_신촌
•
#떡볶이 #감자튀김 #서울맛집 #서울 #신촌 #서대문구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맛집 #또보겠지 #또보겠지_신촌히어로점 #신촌딱볶이 #좋아요 #맛집투어#서울데이트 #신촌데이트 #좋아요 #반사 #좋반 #followforfollowback #f4f #일상 #daily .
또보겠지 신촌히어로점 달달 매콤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또보겠지”로. 꾸덕하진 않고 달달 매콤한 자박한 국물입니다. 촉촉한 떡볶이의 정석. 첨에 먹을때는 매운줄 몰랐는데 먹다보니 매워집니다. 그리고 떡볶이만큼 많이 시키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달달함 설탕이 묻어있는 감자튀김 위로 짭짤한 갈릭소스. 단짠의 미친조화 입더지요 ㅠㅠ 볶음밥은 말이 필요 없더지요. 마지막에 긁어먹어야 제맛👍🏿 2명이서 떡볶이, 감튀, 볶음밥하면 완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_ 떡볶이 2인분 (12,000원) 3인분 (16,000원) 4인분 (19,000원) 감자튀김 (5-6000원) 버터갈릭 ⭐️ㅊㅊ 사리추가 (1-3000원) 볶음밥 (2-3000원) 기본 ㅊㅊ _ 매일 11: 30-20:00 브레이크타임 14:30-15:30 주말에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_ 이층 가게 입구에 가시면 키오스가 있습니다. 거기서 편하게 주문하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_ _ #맛잇더지_떡볶이#맛잇더지_서울 #맛집 #떡볶이#맛잇더지 #맛있더지_신촌#떡볶이 #감자튀김 #서울맛집 #서울 #신촌 #서대문구맛집 #신촌역맛집 #신촌맛집 #또보겠지 #또보겠지_신촌히어로점 #신촌딱볶이 #좋아요 #맛집투어#서울데이트 #신촌데이트 #좋아요 #반사 #좋반 #followforfollowback #f4f #일상 #daily .
⠀
촉촉한 비 ☔ 오는 #오늘 💕
⠀
#부추전 #꿀막걸리 #1일1잔 ❣
⠀
⠀
⠀
다욧은 낼부터 🥰
⠀
⠀
⠀
⠀
#신촌포차천국
#신촌
#포차천국
#배달맛집
#신촌술집
#신촌맛집
#안주맛집
⠀
⠀
⠀
⠀ 촉촉한 비 ☔ 오는 #오늘 💕 ⠀ #부추전 #꿀막걸리 #1일1잔 ❣ ⠀ ⠀ ⠀ 다욧은 낼부터 🥰 ⠀ ⠀ ⠀ ⠀ #신촌포차천국 #신촌 #포차천국 #배달맛집 #신촌술집 #신촌맛집 #안주맛집 ⠀ ⠀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