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맛집

#已发帖 175305
[충정로 옐로우보울]
⠀
평일 저녁 친구와 무작정 가본 옐로우보울, 두 명이라 쉽게 워크인 가능했던 것 같아요! 가운데 공유 테이블 제외하면 거의 예약손님들이셨던 것 같아요. 손님들의 연령과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는 점에서 이 집의 공력이 보이는듯했습니다!
⠀
초리쪼를 올린 관자요리(35,-)는 와인 안주로 그만이었고 바질페스토파스타(18,-)는 거부할 수 없는 맛! 다만 전 소금 간 바짝 들어간 이탈리안 요리들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두 요리 다 간이 약하게 느껴졌어요. 요거는 개취라 어떤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
이집 시그니쳐인 ‘치즈몬스터(10,9-)’는 대존맛탱탱구리... 와인맥주 콸콸 붓고 싶은 거 참았어요.. 제대로 날 잡고 뿌수러 가야겠어요👊
⠀
웨이터분들의 서비스도 훌륭했어요. 발열체크부터 자리 안내, 가방거치대 배치까지 순조롭게 슝슝~ 물이며 그릇이며 필요할 때 착착! 또 가야즤이~~
⠀
#옐로우보울 #충정로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갸니푸드
[충정로 옐로우보울] ⠀ 평일 저녁 친구와 무작정 가본 옐로우보울, 두 명이라 쉽게 워크인 가능했던 것 같아요! 가운데 공유 테이블 제외하면 거의 예약손님들이셨던 것 같아요. 손님들의 연령과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는 점에서 이 집의 공력이 보이는듯했습니다! ⠀ 초리쪼를 올린 관자요리(35,-)는 와인 안주로 그만이었고 바질페스토파스타(18,-)는 거부할 수 없는 맛! 다만 전 소금 간 바짝 들어간 이탈리안 요리들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두 요리 다 간이 약하게 느껴졌어요. 요거는 개취라 어떤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 이집 시그니쳐인 ‘치즈몬스터(10,9-)’는 대존맛탱탱구리... 와인맥주 콸콸 붓고 싶은 거 참았어요.. 제대로 날 잡고 뿌수러 가야겠어요👊 ⠀ 웨이터분들의 서비스도 훌륭했어요. 발열체크부터 자리 안내, 가방거치대 배치까지 순조롭게 슝슝~ 물이며 그릇이며 필요할 때 착착! 또 가야즤이~~ ⠀ #옐로우보울 #충정로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갸니푸드
⠀ ⠀ ⠀ 
자옥하게 흩어진 연기와 함께 숯불에 알차게 구워진 #목살 , 염분이 적은 #안데스소금 , #명이나물 한 잎 그리고 생와사비를 한데 모은 한 입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숙성육과 함께 훌륭한 궁합을 자아내는 찬들이 가져다주는 풍미로운 선물. 이곳은 실패하지 않는 지극히 개인적인 필살기라 할 수 있겠다. #마장동 에 오랜시간 몸 담으신 친인척 어른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은 덤. .
.
.
#충정로맛집 #서울역맛집 #두툼 #우탄로드
⠀ ⠀ ⠀ 자옥하게 흩어진 연기와 함께 숯불에 알차게 구워진 #목살 , 염분이 적은 #안데스소금 , #명이나물 한 잎 그리고 생와사비를 한데 모은 한 입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숙성육과 함께 훌륭한 궁합을 자아내는 찬들이 가져다주는 풍미로운 선물. 이곳은 실패하지 않는 지극히 개인적인 필살기라 할 수 있겠다. #마장동 에 오랜시간 몸 담으신 친인척 어른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은 덤. . . . #충정로맛집 #서울역맛집 #두툼 #우탄로드
#오늘아님
부산시청뒤 나이쇼.
이래저래 일때문에
끝장나게 꿀꿀했던 날.
결국 한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여즘 내가 술없이 
자는게 힘들다.. 힘들어ㅠ
.
.
.
#부산 #연산동 #시청맛집 
#나이쇼선술집 #나이쇼
#사시미 #나가사키짬뽕
#지인찬스 #사케 
#송죽매준마이750 
뒷통수 그만맞고 싶다
#오늘아님 부산시청뒤 나이쇼. 이래저래 일때문에 끝장나게 꿀꿀했던 날. 결국 한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여즘 내가 술없이 자는게 힘들다.. 힘들어ㅠ . . . #부산 #연산동 #시청맛집 #나이쇼선술집 #나이쇼 #사시미 #나가사키짬뽕 #지인찬스 #사케 #송죽매준마이750 뒷통수 그만맞고 싶다
.
.
헤헤 또 와땅💏
.
여긴 크랜베리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나의 최애!💃
그리고 두번째는 오리지널 샌드위치도 베리 굿굿
.
샌드위치마다 들어있는 소스가 달라서
여러종류를 먹는 묘미가 좋타ㅋㅋ
.
데이트 기분 내는건 덤이용💕
.
.
.
#데이트#부산맛집#시청맛집#부산시청#시청카페#부산시청맛집#후스#후스샌드위치#후스커피#후스커피샌드위치#신혼부부#신혼부부밥상#신혼부부데이트#부산데이트#양정맛집#부산여자#부산남자#꽃
. . 헤헤 또 와땅💏 . 여긴 크랜베리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나의 최애!💃 그리고 두번째는 오리지널 샌드위치도 베리 굿굿 . 샌드위치마다 들어있는 소스가 달라서 여러종류를 먹는 묘미가 좋타ㅋㅋ . 데이트 기분 내는건 덤이용💕 . . . #데이트#부산맛집#시청맛집#부산시청#시청카페#부산시청맛집#후스#후스샌드위치#후스커피#후스커피샌드위치#신혼부부#신혼부부밥상#신혼부부데이트#부산데이트#양정맛집#부산여자#부산남자#꽃
#2020.6.4(목)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70
텐퍼센트 스폐셜티 커피 태평로점 오픈준비 끝
다 덕분입니다 
대박 기원🙏🙏
#서울카페#카페#커피맛집#아인슈페너#바닐라빈라떼#라떼맛집#스폐셜티#카페투어#시청맛집#태평로#시청역#북창동맛집#먹스타그램#텐퍼센트커피#아아#라떼#서울맛집
#2020.6.4(목)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70 텐퍼센트 스폐셜티 커피 태평로점 오픈준비 끝 다 덕분입니다 대박 기원🙏🙏 #서울카페#카페#커피맛집#아인슈페너#바닐라빈라떼#라떼맛집#스폐셜티#카페투어#시청맛집#태평로#시청역#북창동맛집#먹스타그램#텐퍼센트커피#아아#라떼#서울맛집
.
라운드 숄더가 심하고
어깨 긴장도가 심하던 회원님,
숄더 패킹은 물론 등근육의 자극점을 찾기 어려워
수업에 들어가기 앞서
✔️긴장되어 있는 중부 승모근과 광배근의 긴장 완화를 위해
컨디셔닝 진행 후 전후 모습을 확인시켜 드렸습니다!
.
.
상담 예약 및 문의
☎️010.4555.4269
. 라운드 숄더가 심하고 어깨 긴장도가 심하던 회원님, 숄더 패킹은 물론 등근육의 자극점을 찾기 어려워 수업에 들어가기 앞서 ✔️긴장되어 있는 중부 승모근과 광배근의 긴장 완화를 위해 컨디셔닝 진행 후 전후 모습을 확인시켜 드렸습니다! . . 상담 예약 및 문의 ☎️010.4555.4269
밀푀유 예쁘게 만들어드렸으니
잘 한번 먹어보시지요... (이런느낌)
밀푀유 예쁘게 만들어드렸으니 잘 한번 먹어보시지요... (이런느낌)
ㅎㅐㅍㅣ짱양 🎈
3 Jun 2020

수요 회동 ㅎㅎㅎㅎ
어쩌다보니 수요일마다 만나게됐네
오늘 너무 감사해서 저녁 대접을 안할 수가 없어서 ~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오늘도 역시나 즐거웠습니다 ~
.
.
.
#부산맛집
#시청맛집
#부산시청맛집
#부산시청술집
#남천동맛집
#남천동술집
#모소리
#구멍살
#특수부위
#좋은사람
#혼술
#혼여
#좋은데이
ㅎㅐㅍㅣ짱양 🎈 3 Jun 2020 수요 회동 ㅎㅎㅎㅎ 어쩌다보니 수요일마다 만나게됐네 오늘 너무 감사해서 저녁 대접을 안할 수가 없어서 ~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오늘도 역시나 즐거웠습니다 ~ . . . #부산맛집 #시청맛집 #부산시청맛집 #부산시청술집 #남천동맛집 #남천동술집 #모소리 #구멍살 #특수부위 #좋은사람 #혼술 #혼여 #좋은데이
200602
---------> 맨 뒤까지 보셈!🥩
오늘 회의하고 나오면서 "회식 고..?"
😎 #이시대의 #분위기메이커 #시청맛집 #화포시청
#고기존맛 #2차도감 #새벽까지마셔
200602 ---------> 맨 뒤까지 보셈!🥩 오늘 회의하고 나오면서 "회식 고..?" 😎 #이시대의 #분위기메이커 #시청맛집 #화포시청 #고기존맛 #2차도감 #새벽까지마셔
서울시청 맛집, 서울3대 복집 남산복집
#시청맛집 #서울3대복집 #광화문맛집 #남대문맛집 #북창동맛집 #광화문회식장소 #남산복집
1인샵의 단점... 내손 케어는 힘드넹....😿 케어는 포기😂  혼자서 낑낑😭 오래걸려완성🙃
1인샵의 단점... 내손 케어는 힘드넹....😿 케어는 포기😂 혼자서 낑낑😭 오래걸려완성🙃
쉬는날은사랑하는친한동생과실시간🙈
쉬는날은사랑하는친한동생과실시간🙈
🖤
밥먹은지 두시간도 안되서..
다음끼니를 챙기는 우리는 진정한 돼지🥰꿀맛!
.
.
.
.
.
.
#photooftheday#photogrid#selfie#selca#daily#dailylook#instafashion#follow#f4f#like4like#lol#ootd#outfit#prague#오오티디#아웃핏#tasty#interior#Vintage#hungry#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시청맛집#광화문국밥
🖤 밥먹은지 두시간도 안되서.. 다음끼니를 챙기는 우리는 진정한 돼지🥰꿀맛! . . . . . . #photooftheday#photogrid#selfie#selca#daily#dailylook#instafashion#follow#f4f#like4like#lol#ootd#outfit#prague#오오티디#아웃핏#tasty#interior#Vintage#hungry#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시청맛집#광화문국밥
회사 동료들과 술 한잔 하러 자주가는 광화문국밥🥘🍶🍖
⠀
생각보다 광화문 같은 번화가에 은근히 먹을때가 생각이 안난다면? 바로 여기를 추천한다. 미쉘린 식당답게 안주 하나하나가 정말 다 맛있고 서비스도 정말 좋으시다👍
⠀
개인적으로 최애는 돼지수육과 소왕갈비찜! 사진에는 없지만 식사로 주문할 수 있는 돼지국밥과 평냉도 훌륭하다. 간이 조금 센 음식과 심심한 음식이 섞여있으므로, 단체로 가서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해서 맛보는걸 추천한다😋😋
⠀
#광화문국밥 #광화문맛집 #시청맛집 #세종문화회관맛집 #국밥맛집 #돼지수육 #수육 #소왕갈비찜 #갈비찜 #소갈비찜 #평냉 #평양냉면 #순대 #피순대 #미슐랭 #미슐랭가이드 #미쉘린 #미쉘린가이드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instafood #koreanfood #michelinstar #michelin #foodporn #foodstagram #빅슐랭 #빅쉘린
회사 동료들과 술 한잔 하러 자주가는 광화문국밥🥘🍶🍖 ⠀ 생각보다 광화문 같은 번화가에 은근히 먹을때가 생각이 안난다면? 바로 여기를 추천한다. 미쉘린 식당답게 안주 하나하나가 정말 다 맛있고 서비스도 정말 좋으시다👍 ⠀ 개인적으로 최애는 돼지수육과 소왕갈비찜! 사진에는 없지만 식사로 주문할 수 있는 돼지국밥과 평냉도 훌륭하다. 간이 조금 센 음식과 심심한 음식이 섞여있으므로, 단체로 가서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해서 맛보는걸 추천한다😋😋 ⠀ #광화문국밥 #광화문맛집 #시청맛집 #세종문화회관맛집 #국밥맛집 #돼지수육 #수육 #소왕갈비찜 #갈비찜 #소갈비찜 #평냉 #평양냉면 #순대 #피순대 #미슐랭 #미슐랭가이드 #미쉘린 #미쉘린가이드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instafood #koreanfood #michelinstar #michelin #foodporn #foodstagram #빅슐랭 #빅쉘린
.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진짜 계속 꿈이었냐고 물어요~
부부의 세계에도 나왔다는 저탄고지 식당 ㅋ 2시간이 눈깜짝할 사이 지날 정도로 지나간 힐링타임♥
.
.
.
#광화문맛집 #시청맛집 #맛집 #저탄고지 #부부의세계 #서울맛집 #파이낸스센터 #수다삼매경 #수다 #힐링 #키토제닉 #키토식단 #키토식
.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진짜 계속 꿈이었냐고 물어요~ 부부의 세계에도 나왔다는 저탄고지 식당 ㅋ 2시간이 눈깜짝할 사이 지날 정도로 지나간 힐링타임♥ . . . #광화문맛집 #시청맛집 #맛집 #저탄고지 #부부의세계 #서울맛집 #파이낸스센터 #수다삼매경 #수다 #힐링 #키토제닉 #키토식단 #키토식
무슨커핀지 이름까먹음ㅋㅋㅋ
살찌는 달달한맛
당떨어질때 딱좋음!
입사동기 20년이 다되가네..#월컴투부산
거제리가야할시간...,
무슨커핀지 이름까먹음ㅋㅋㅋ 살찌는 달달한맛 당떨어질때 딱좋음! 입사동기 20년이 다되가네..#월컴투부산 거제리가야할시간...,
𝔼𝕪𝕖𝕝𝕒𝕤𝕙 𝕡𝕖𝕣𝕞 ☺︎
⠀
⠀⠀모든게 귀여운 고등학생 손님💓
⠀
🕙 ᴏᴘᴇɴ 𝟣𝟢:𝟢𝟢 - ᴄʟᴏsᴇᴅ 20:00
🏠 제주시 삼성로5길 21, 1층
📱010.3929.4770
🔍카톡친구검색: 연블링
⠀
*네일/속눈썹/반영구 중
원하는 시술/성함/연락처/날짜/시간 남겨주세요ఇ
*원하는 디자인 사진은 미리 보내주세요ఇ
⠀
#제주네일#제주속눈썹#제주반영구#봄네일#네일#젤네일#패디#제주속눈썹펌#속눈썹펌#연블링#일도이동네일#일도이동#nail#데일리네일#제주맛집#제주시맛집#시청네일#맞팔선팔환영 #시청맛집#자연눈썹#제주자연눈썹#제주아이라인#제주입술#제주스킨플래닝
𝔼𝕪𝕖𝕝𝕒𝕤𝕙 𝕡𝕖𝕣𝕞 ☺︎ ⠀ ⠀⠀모든게 귀여운 고등학생 손님💓 ⠀ 🕙 ᴏᴘᴇɴ 𝟣𝟢:𝟢𝟢 - ᴄʟᴏsᴇᴅ 20:00 🏠 제주시 삼성로5길 21, 1층 📱010.3929.4770 🔍카톡친구검색: 연블링 ⠀ *네일/속눈썹/반영구 중 원하는 시술/성함/연락처/날짜/시간 남겨주세요ఇ *원하는 디자인 사진은 미리 보내주세요ఇ ⠀ #제주네일#제주속눈썹#제주반영구#봄네일#네일#젤네일#패디#제주속눈썹펌#속눈썹펌#연블링#일도이동네일#일도이동#nail#데일리네일#제주맛집#제주시맛집#시청네일#맞팔선팔환영 #시청맛집#자연눈썹#제주자연눈썹#제주아이라인#제주입술#제주스킨플래닝
ℕ𝕒𝕚𝕝 ☺︎
⠀
⠀ 네일의 매력에 푹 빠지신💘
⠀
🕙 ᴏᴘᴇɴ 𝟣𝟢:𝟢𝟢 - ᴄʟᴏsᴇᴅ 20:00
🏠 제주시 삼성로5길 21, 1층
📱010.3929.4770
🔍예약방법 카톡친구검색: 연블링
⠀
*네일/속눈썹/반영구 중
원하는 시술/성함/연락처/날짜/시간 남겨주세요ఇ
*원하는 디자인 사진은 미리 보내주세요ఇ
⠀
#제주네일#제주속눈썹#제주반영구#봄네일#네일#젤네일#패디#제주속눈썹펌#속눈썹펌#연블링#일도이동네일#일도이동#nail#데일리네일#제주맛집#제주시맛집#시청네일#시청맛집#자연눈썹#제주자연눈썹#제주아이라인#제주입술#제주스킨플래닝
ℕ𝕒𝕚𝕝 ☺︎ ⠀ ⠀ 네일의 매력에 푹 빠지신💘 ⠀ 🕙 ᴏᴘᴇɴ 𝟣𝟢:𝟢𝟢 - ᴄʟᴏsᴇᴅ 20:00 🏠 제주시 삼성로5길 21, 1층 📱010.3929.4770 🔍예약방법 카톡친구검색: 연블링 ⠀ *네일/속눈썹/반영구 중 원하는 시술/성함/연락처/날짜/시간 남겨주세요ఇ *원하는 디자인 사진은 미리 보내주세요ఇ ⠀ #제주네일#제주속눈썹#제주반영구#봄네일#네일#젤네일#패디#제주속눈썹펌#속눈썹펌#연블링#일도이동네일#일도이동#nail#데일리네일#제주맛집#제주시맛집#시청네일#시청맛집#자연눈썹#제주자연눈썹#제주아이라인#제주입술#제주스킨플래닝
퇴근길 치킨 땡기나요?
상사의 눈치에 속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내려버렷!!!!
어때요? 오늘은 하피덕?! .
.
#오늘 #하피덕 #시청점 #시청 #맛집 #시청맛집 #맥주 #함께 #우리 #💕 #치킨 #감튀 #야구 #꽉꽉 #채워드려요 #어서와 #혈압 #속시원 #우리들의공간 #공간
퇴근길 치킨 땡기나요? 상사의 눈치에 속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내려버렷!!!! 어때요? 오늘은 하피덕?! . . #오늘 #하피덕 #시청점 #시청 #맛집 #시청맛집 #맥주 #함께 #우리 #💕 #치킨 #감튀 #야구 #꽉꽉 #채워드려요 #어서와 #혈압 #속시원 #우리들의공간 #공간
아직까지못드셔보신분들은 달려 달려
마라탕  마라샹궈 드시러오세요

피슈마라홍탕 서울시청점/신촌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4곳 매장에서 신선한재료로 매일 준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주말 11:00 - 22:00
평일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편하게 식사하세요

#피슈마라홍탕서울시청점#커플데이트
#무교동맛집#마라샹궈#마라탕#청계천맛집
#시청맛집#서울시청맛집
#을지로입구역맛집#서울시청4번출구
#을지로입구1-1번출구#광화문역5번출구
#종각역5번출구#종로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신촌점#선릉점#정자점
#시청점#피슈마라홍탕
아직까지못드셔보신분들은 달려 달려 마라탕 마라샹궈 드시러오세요 피슈마라홍탕 서울시청점/신촌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4곳 매장에서 신선한재료로 매일 준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주말 11:00 - 22:00 평일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편하게 식사하세요 #피슈마라홍탕서울시청점#커플데이트 #무교동맛집#마라샹궈#마라탕#청계천맛집 #시청맛집#서울시청맛집 #을지로입구역맛집#서울시청4번출구 #을지로입구1-1번출구#광화문역5번출구 #종각역5번출구#종로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신촌점#선릉점#정자점 #시청점#피슈마라홍탕
#
오늘의 점심
.
.
#독대장
#시청맛집 
#냉동삼겹
#김치찌개 
#점심시간
오늘 이층집은 첫스타트부터 칼같이 달리기 시작합니다~🤩불목  뭐하세요~? 이층집 시청점으로 ㄱㄱㄱㄱㄱ
오늘 이층집은 첫스타트부터 칼같이 달리기 시작합니다~🤩불목 뭐하세요~? 이층집 시청점으로 ㄱㄱㄱㄱㄱ
#루브리카
#RUBRICA 🍗🌿🍴🍞🍇🍷
🍋💕
ㆍ
ㆍ
ㆍ
음식사진 없음ㅎㅎ
천천히 먹고 음미에 집중😆
오늘도 당연히 맛있었고, 양도 많아서 항상 배부름
요즘은 집에서 해 먹는 날이 많아서, 정말 맛있는 거 먹고 싶은 날 가고픈 마음들 적립해 놓았다가 간다는ㅎㅎ 게다가 오늘 경지밴님 계셔서 그리고 아는 직원분들 계셔서 쏙~들렸다는!
ㆍ
하나의 요리 완성하는데 드는 좋은 재료와 정성 그리고 양 대비 가성비 좋고, 당연히 가심비😊😍
#루브리카 #RUBRICA 🍗🌿🍴🍞🍇🍷 🍋💕 ㆍ ㆍ ㆍ 음식사진 없음ㅎㅎ 천천히 먹고 음미에 집중😆 오늘도 당연히 맛있었고, 양도 많아서 항상 배부름 요즘은 집에서 해 먹는 날이 많아서, 정말 맛있는 거 먹고 싶은 날 가고픈 마음들 적립해 놓았다가 간다는ㅎㅎ 게다가 오늘 경지밴님 계셔서 그리고 아는 직원분들 계셔서 쏙~들렸다는! ㆍ 하나의 요리 완성하는데 드는 좋은 재료와 정성 그리고 양 대비 가성비 좋고, 당연히 가심비😊😍
여름에 제일먼저 생각나는 메뉴가 #콩국수 
그 중에서 꽤 유명한 집인데 직접 와서 먹어본건 처음ㅇㅇ
확실히 콩국이 진하고 국수도 쫄깃한게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 그냥 국물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소금+설탕 조금씩 더 넣어 먹으면 그 진한 맛이 배가되니 추천함. 가격이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시내 한복판에서 이정도 오래된 맛집도 드물기 때문에 찾아가볼 가치는 충분했음.

#진주회관 #시청맛집 #콩국수맛집 #맛집리뷰 #국수 #맛스타그램 #서소문
여름에 제일먼저 생각나는 메뉴가 #콩국수 그 중에서 꽤 유명한 집인데 직접 와서 먹어본건 처음ㅇㅇ 확실히 콩국이 진하고 국수도 쫄깃한게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 그냥 국물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소금+설탕 조금씩 더 넣어 먹으면 그 진한 맛이 배가되니 추천함. 가격이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시내 한복판에서 이정도 오래된 맛집도 드물기 때문에 찾아가볼 가치는 충분했음. #진주회관 #시청맛집 #콩국수맛집 #맛집리뷰 #국수 #맛스타그램 #서소문
#매콤 #무뼈닭발 + #김주먹밥 셋뚜셋뚜 🤍❤️🤍❤️ #스테디셀러 #청안식탁
#매콤 #무뼈닭발 + #김주먹밥 셋뚜셋뚜 🤍❤️🤍❤️ #스테디셀러 #청안식탁
부산 #최가네엄마돼지국밥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수육정식
퇴근 후 고단했던 하루를..
맛있는 수육정식 드시고 보상해보세요♥
잡내 없이 깔끔해서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
.
부산시 연제구 진연로 31
051-365-9898

#국내맛집 #국내여행맛집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부산시청맛집 #부산시청돼지국밥 #부산시청돼지국밥맛집 #부산시청수육맛집 #부산양정맛집 #부산거제리맛집 #부산연산동맛집 #부산연제구맛집 #시청맛집 #양정맛집 #거제리맛집 #연산동맛집 #맞팔 #선팔 #팔로우 #소통 #일상
부산 #최가네엄마돼지국밥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수육정식 퇴근 후 고단했던 하루를.. 맛있는 수육정식 드시고 보상해보세요♥ 잡내 없이 깔끔해서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 . 부산시 연제구 진연로 31 051-365-9898 #국내맛집 #국내여행맛집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부산시청맛집 #부산시청돼지국밥 #부산시청돼지국밥맛집 #부산시청수육맛집 #부산양정맛집 #부산거제리맛집 #부산연산동맛집 #부산연제구맛집 #시청맛집 #양정맛집 #거제리맛집 #연산동맛집 #맞팔 #선팔 #팔로우 #소통 #일상
오늘 저녁 술 안주는 #양장피 어때요??
오늘 저녁 술 안주는 #양장피 어때요??
#부산시청 #신동양
탕수육에 반해서 얼마 안돼 또 재방문했는데 이 날은 실망😣

가격도 다 올랐는데 탕수육은 넘 딱딱해서 먹기힘들었다ㅜ
담번에는 다시 맛있기를..
.
탕수육+짜장면+볶음밥 세트 23000원
.
#부산맛집#부산시청맛집#연산동맛집#직장인점심#부산중국집#중국집#화교#탕수육#짜장면#볶음밥#먹방#점심#데이트#연산동#시청맛집#숨은맛집#해장#재방문#먹스타#럽스타#맞팔#좋반#좋아요#소통#일상
#부산시청 #신동양 탕수육에 반해서 얼마 안돼 또 재방문했는데 이 날은 실망😣 가격도 다 올랐는데 탕수육은 넘 딱딱해서 먹기힘들었다ㅜ 담번에는 다시 맛있기를.. . 탕수육+짜장면+볶음밥 세트 23000원 . #부산맛집#부산시청맛집#연산동맛집#직장인점심#부산중국집#중국집#화교#탕수육#짜장면#볶음밥#먹방#점심#데이트#연산동#시청맛집#숨은맛집#해장#재방문#먹스타#럽스타#맞팔#좋반#좋아요#소통#일상
더워지는 요즘,
산뜻하게 맥주와 해산물 샐러드
함께 해요!
#이태원천상 #샐러드 #사시미 #사시미샐러드 #해산물샐러드 #여의도맛집
더워지는 요즘, 산뜻하게 맥주와 해산물 샐러드 함께 해요! #이태원천상 #샐러드 #사시미 #사시미샐러드 #해산물샐러드 #여의도맛집
아따 날씨 좋다 😆
아따 날씨 좋다 😆
#커피앤시가렛
대부분 목요일은 가장 손님이 많은데 오늘은 창가자리도 비어있을만큼 여유롭습니다. :)
책한권 들고 오시기 좋을 날입니다.
#커피앤시가렛 대부분 목요일은 가장 손님이 많은데 오늘은 창가자리도 비어있을만큼 여유롭습니다. :) 책한권 들고 오시기 좋을 날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배불리 먹고~😜
.
.
 서울시립 미술관 앞을  산책하고 .

사무실로 복귀~~^^ 너무좋다좋아~~🤩 .
.
 나 회사 온거 맞니!!? ㅋㅋㅋ🤭🤭🤭
.
.
.
#시청맛집#삼우정#불고기전골#보글보글
#국물이끝내줘요#서울시립미술관#산책
#사회적거리두기#직장인점심스타그램
#다시업무시작#콧노래가절로😜
오늘은 점심을 배불리 먹고~😜 . . 서울시립 미술관 앞을 산책하고 . 사무실로 복귀~~^^ 너무좋다좋아~~🤩 . . 나 회사 온거 맞니!!? ㅋㅋㅋ🤭🤭🤭 . . . #시청맛집#삼우정#불고기전골#보글보글 #국물이끝내줘요#서울시립미술관#산책 #사회적거리두기#직장인점심스타그램 #다시업무시작#콧노래가절로😜
피슈마라홍탕 서울시청점  배달시작!
집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드세요
쿠팡이츠 시작  치타배송으로 빠르게 드세요
브레이크 타임도 없어요! 언제든지 주문가능!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2곳 매장에서 신선한재료로 매일 준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주말 11:00 - 22:00
평일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편하게 식사하세요

#피슈마라홍탕서울시청점#커플데이트
#무교동맛집#마라샹궈#마라탕#청계천맛집
#시청맛집#서울시청맛집#배민#배달의민족
#을지로입구역맛집#서울시청4번출구
#을지로입구1-1번출구#광화문역5번출구
#종각역5번출구#종로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신촌점#쿠팡이츠#치타배송
#시청점#피슈마라홍탕
피슈마라홍탕 서울시청점 배달시작! 집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드세요 쿠팡이츠 시작 치타배송으로 빠르게 드세요 브레이크 타임도 없어요! 언제든지 주문가능! 피슈마라홍탕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2층 식사시 30분무료주차 02 336 9542 피슈마라홍탕시청점 서울 중구 무교로14 영미빌딩2층 주차불가 02 318 8283 2곳 매장에서 신선한재료로 매일 준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정상영업 고객님 일요일에 마라탕/샹궈 드실 권리가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주말 11:00 - 22:00 평일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편하게 식사하세요 #피슈마라홍탕서울시청점#커플데이트 #무교동맛집#마라샹궈#마라탕#청계천맛집 #시청맛집#서울시청맛집#배민#배달의민족 #을지로입구역맛집#서울시청4번출구 #을지로입구1-1번출구#광화문역5번출구 #종각역5번출구#종로맛집 #마라샹궈맛집#마라탕맛집 #토요일정상오픈#일요일정상오픈 #신촌점#쿠팡이츠#치타배송 #시청점#피슈마라홍탕
✨
일하면서 중간중간 돈벌어가는 즁ㅋㅋㅋ
⠀
진심 부업을 즐기고, 부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후기톡THE봄 입니당😁
⠀
후기톡THE봄과 함께라면 가능💙
* 재가입두번째만의 '성공 '
* 꾸준한 후배관리
* 하루 단 5분♡
⠀
문의답변 순차적으로드려요♡♡
부담없이 문의주세용!
⠀
⠀
버리는 영수증으로 3천원벌기.
일년이면 무려 109만5천원🐽고정수익.
거기에 추가수익 70만원까지~
⠀
⠀
핸드폰으로 하루 5분이면되용^^
부업인만큼 시간은적게~!!
어렵지 않아요.
후회하지말고 늦기전에 문의 주세요.
.
.
.
⠀
🔻오픈쳇: DM: 문의주세요🔻
⠀
#후기톡THE봄
#후기톡멘토
일하면서 중간중간 돈벌어가는 즁ㅋㅋㅋ ⠀ 진심 부업을 즐기고, 부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후기톡THE봄 입니당😁 ⠀ 후기톡THE봄과 함께라면 가능💙 * 재가입두번째만의 '성공 ' * 꾸준한 후배관리 * 하루 단 5분♡ ⠀ 문의답변 순차적으로드려요♡♡ 부담없이 문의주세용! ⠀ ⠀ 버리는 영수증으로 3천원벌기. 일년이면 무려 109만5천원🐽고정수익. 거기에 추가수익 70만원까지~ ⠀ ⠀ 핸드폰으로 하루 5분이면되용^^ 부업인만큼 시간은적게~!! 어렵지 않아요. 후회하지말고 늦기전에 문의 주세요. . . . ⠀ 🔻오픈쳇: DM: 문의주세요🔻 ⠀ #후기톡THE봄 #후기톡멘토
"별난 수작 요리 팩토리" 
상호가 전문성이 떨어져 보일꺼에요^^
그럼에도 이 상호만을 고집하는 이유는~

트랜드를 따라가면서 특별하고 신박한 메뉴를 수제로 만들어 내는 그런 공장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게 식품 제조업이겠죠^^ 이런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있어서 였을까요? 장사 3년차에 겁도 없이 체인점 간판을 빼버렸고 기성품과 완제품 사용 비중을 줄이면서 수제로 요리들을 하나씩 만들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촌스러운 상호에는 14년 동안 간직해 온 제 꿈과 마인드가 녹아 있습니다^^ 캐리커쳐에도 사연이 있답니다^^ 갑작스럽게 아버지를 잃었고 오랜 시간을 방황하면서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그 당시 제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준건 여자 친구와 반려견 따꽁이였습니다. 그들을 오래 오래 기억하고 간직하고 싶어서 캐리커쳐로 만들었어요. 장사를 할때 상징처럼 쭉 캐리커쳐를 사용해왔습니다 ㅎㅎ 그때 그 여자 친구는 사랑하는 제 아들 동구와 평구의 엄마가 됐고 제 아내가 됐습니다 ㅎ
따꽁이는 너무 보고 싶은데 이제는 볼수가 없네요 ㅠㅠ

왜 별난 수작 요리 팩토리가 됐는지 아시겠죠? 조금은 특별하고 신박한 메뉴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닭^^ .
.
[사진 출처]
@teng_gram
.
.

#부산 #시청맛집 #찜닭스타그램
#수제요리전문점 #우수업소 #랭킹1위 #밀키트 #쿠킹박스 #소통해요 #선팔 #맞팔 #선팔맞팔고고 #좋아요 #좋반 #좋아요테러 #팔로우반사 #팔로워 #육아스타그램 #맛집정보 #육아대디😎 #캠핑요리 #펜션요리 #집들이요리 #소주안주 #저녁식사메뉴 #간편조리 #맛있다요 #맛없으면환불 #별난푸드 #별난수작요리팩토리
"별난 수작 요리 팩토리" 상호가 전문성이 떨어져 보일꺼에요^^ 그럼에도 이 상호만을 고집하는 이유는~ 트랜드를 따라가면서 특별하고 신박한 메뉴를 수제로 만들어 내는 그런 공장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게 식품 제조업이겠죠^^ 이런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있어서 였을까요? 장사 3년차에 겁도 없이 체인점 간판을 빼버렸고 기성품과 완제품 사용 비중을 줄이면서 수제로 요리들을 하나씩 만들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촌스러운 상호에는 14년 동안 간직해 온 제 꿈과 마인드가 녹아 있습니다^^ 캐리커쳐에도 사연이 있답니다^^ 갑작스럽게 아버지를 잃었고 오랜 시간을 방황하면서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그 당시 제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준건 여자 친구와 반려견 따꽁이였습니다. 그들을 오래 오래 기억하고 간직하고 싶어서 캐리커쳐로 만들었어요. 장사를 할때 상징처럼 쭉 캐리커쳐를 사용해왔습니다 ㅎㅎ 그때 그 여자 친구는 사랑하는 제 아들 동구와 평구의 엄마가 됐고 제 아내가 됐습니다 ㅎ 따꽁이는 너무 보고 싶은데 이제는 볼수가 없네요 ㅠㅠ 왜 별난 수작 요리 팩토리가 됐는지 아시겠죠? 조금은 특별하고 신박한 메뉴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닭^^ . . [사진 출처] @teng_gram . . #부산 #시청맛집 #찜닭스타그램 #수제요리전문점 #우수업소 #랭킹1위 #밀키트 #쿠킹박스 #소통해요 #선팔 #맞팔 #선팔맞팔고고 #좋아요 #좋반 #좋아요테러 #팔로우반사 #팔로워 #육아스타그램 #맛집정보 #육아대디😎 #캠핑요리 #펜션요리 #집들이요리 #소주안주 #저녁식사메뉴 #간편조리 #맛있다요 #맛없으면환불 #별난푸드 #별난수작요리팩토리
너무너무 더워서 기운 없는날
#미진축산 에서 고기 먹고 힘내기~!!
.
.
.
.
.
.
.
.
#고기#고기맛집#고기스타그램#맛집#시청맛집#맛집스타그램#더워
#여름 #소통
너무너무 더워서 기운 없는날 #미진축산 에서 고기 먹고 힘내기~!! . . . . . . . . #고기#고기맛집#고기스타그램#맛집#시청맛집#맛집스타그램#더워 #여름 #소통
피맥은 밀보스🍻
피맥은 밀보스🍻
음.. 내스타일은 노놉😵
음.. 내스타일은 노놉😵
생선잘먹을게😘
생선잘먹을게😘
안녕하세요 동아식당입니다  화사하게 핀 꽃을 본 것이 엊그제 같지만 어느새 대구는 올여름 첫 폭염특보가 내려져 이른 더위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 .
.
저희 동아식당은 오늘 이런 불볕더위마저 가시게 할 그릇마저 시원한 ‘오징어 비빔면’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시원한 비빔면 한 그릇하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동아식당입니다 화사하게 핀 꽃을 본 것이 엊그제 같지만 어느새 대구는 올여름 첫 폭염특보가 내려져 이른 더위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 . . 저희 동아식당은 오늘 이런 불볕더위마저 가시게 할 그릇마저 시원한 ‘오징어 비빔면’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시원한 비빔면 한 그릇하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로 이전한 매장에서는 현재 예약된 클래스만 진행하고 있으며, shop & cafe 연작업실은 5월 11일 오픈입니다💛
영업시간 안내는 추후 공지드릴게요, 5월 11일에 만나요🖐🏻
새로 이전한 매장에서는 현재 예약된 클래스만 진행하고 있으며, shop & cafe 연작업실은 5월 11일 오픈입니다💛 영업시간 안내는 추후 공지드릴게요, 5월 11일에 만나요🖐🏻
💮2020 Michelin Guide Bib Gourmand
🍖만족오향족발⠀
⠀
🧾원고Set - 족발中 + 미니쟁반국수 + 음료수(3.8)⠀
⠀
✏족발계의 이단아다. 냉족만 먹던 한국인들에게 최초로 온족을 소개해준 집이다. 족발집인데 새우젓 대신 양배추와 레몬마늘소스를 주신다. 이쯤 되면 전통을 무시한 퓨젼같지만 30년 전통의 서울 3대 족발이라 불리는 집이다. 어릴 적부터 할아버지 덕에 자주 들렸다. 집에 더 가까운 지점이 있지만 할아버지가 본점만 가셔서 나도 본점충이 되어버렸다.
⠀
야들야들한 족발이 나오면 테이블에 있는 온열판에 올려 온도를 유지시켜주신다. 살코기는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고 달짝지근하고 쫀득한 껍질이 씹는 재미를 더해준다. 단맛이 질릴 때 쯤 새콤달콤한 마늘소스에 양배추를 넣고 고기와 함께 먹으면 탄식이 절로 나온다. 쟁반국수도 별미다. 매콤새콤한 국수와 달짝찌근한 고기가 대비되어 오히려 서로의 특색을 부각시켜준다. 족발 땡기는 날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자.⠀
⠀
🍽★ ★ ★ ☆ ☆⠀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7⠀
⠀⠀⠀
#정슐랭 #정슐랭시청 #정슐랭한식 #정슐랭족발 #정슐랭만족오향족발 #정슐랭별셋
💮2020 Michelin Guide Bib Gourmand 🍖만족오향족발⠀ ⠀ 🧾원고Set - 족발中 + 미니쟁반국수 + 음료수(3.8)⠀ ⠀ ✏족발계의 이단아다. 냉족만 먹던 한국인들에게 최초로 온족을 소개해준 집이다. 족발집인데 새우젓 대신 양배추와 레몬마늘소스를 주신다. 이쯤 되면 전통을 무시한 퓨젼같지만 30년 전통의 서울 3대 족발이라 불리는 집이다. 어릴 적부터 할아버지 덕에 자주 들렸다. 집에 더 가까운 지점이 있지만 할아버지가 본점만 가셔서 나도 본점충이 되어버렸다. ⠀ 야들야들한 족발이 나오면 테이블에 있는 온열판에 올려 온도를 유지시켜주신다. 살코기는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고 달짝지근하고 쫀득한 껍질이 씹는 재미를 더해준다. 단맛이 질릴 때 쯤 새콤달콤한 마늘소스에 양배추를 넣고 고기와 함께 먹으면 탄식이 절로 나온다. 쟁반국수도 별미다. 매콤새콤한 국수와 달짝찌근한 고기가 대비되어 오히려 서로의 특색을 부각시켜준다. 족발 땡기는 날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자.⠀ ⠀ 🍽★ ★ ★ ☆ ☆⠀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7⠀ ⠀⠀⠀ #정슐랭 #정슐랭시청 #정슐랭한식 #정슐랭족발 #정슐랭만족오향족발 #정슐랭별셋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