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已发帖 206139
더운 여름날....
언제 이렇게 더워진거얌ㅜㅜ 
방과후가 끝나 일찍 귀가한 아이들... 오랜만에 딸들과 데이트
.
.
#에어컨바람 짱
#시원한 카페가 최고구만
#순식간에 사라진 팥빙수
더운 여름날.... 언제 이렇게 더워진거얌ㅜㅜ 방과후가 끝나 일찍 귀가한 아이들... 오랜만에 딸들과 데이트 . . #에어컨바람#시원한 카페가 최고구만 #순식간에 사라진 팥빙수
#첫줄안녕

안녕하세요!
#태풍 이 온다길래 #두려운 #인클리어몰 입니다!

오늘은 #웨트러스트VM 과
#함께 #동네카페 에 다녀왔습니다ㅋㅋㅋ
#시원한 #에어콘 바람 맞으면
마시는 시~~원한 음료!
#소확행 을 즐기고 왔지요!

웨트러스트VM의 레드컬러와
카페의 조화가 예쁘지 않나요??ㅋㅋ

사진 속 제품
웨트러스트VM이 궁금하시면
인클리어몰로 오시개!
.
.
.
.
#인클리어 #inclear #웨트러스트 #카페 #wettrust
#첫줄안녕 안녕하세요! #태풍 이 온다길래 #두려운 #인클리어몰 입니다! 오늘은 #웨트러스트VM#함께 #동네카페 에 다녀왔습니다ㅋㅋㅋ #시원한 #에어콘 바람 맞으면 마시는 시~~원한 음료! #소확행 을 즐기고 왔지요! 웨트러스트VM의 레드컬러와 카페의 조화가 예쁘지 않나요??ㅋㅋ 사진 속 제품 웨트러스트VM이 궁금하시면 인클리어몰로 오시개! . . . . #인클리어 #inclear #웨트러스트 #카페 #wettrust
으....무서버...ㅠㅠ
#막둥이 #재우고 #밤마실 
#시원한 #맥주 
누가 날 쫓아오는거..같다니까..😱
#미친년 하며 ..빨리오라며..👊
격한..욕설....ㅋㅋㅋ
그래도 듣기 좋은건 모징??😚😚
내 달려가고 있송...😂
모두 딱 기둘려~ㅋㅋㅋ
#더운 #날씨 #번개 하러..
으....무서버...ㅠㅠ #막둥이 #재우고 #밤마실 #시원한 #맥주 누가 날 쫓아오는거..같다니까..😱 #미친년 하며 ..빨리오라며..👊 격한..욕설....ㅋㅋㅋ 그래도 듣기 좋은건 모징??😚😚 내 달려가고 있송...😂 모두 딱 기둘려~ㅋㅋㅋ #더운 #날씨 #번개 하러..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청소후 홀로 치맥타임!!
#시원한 #맥주한잔 #최고
#오늘 #무더위 #밤 #열대야 #여름밤
#감성템 #양은밥상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요 며칠 살~짝 덥더니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네 ㅜㅜ
냉면도 좋은데
좀 더 부드러운 냉모밀도 
요즘 즐겨먹는 메뉴^^
#일상 #데일리 #오늘 #하루 #대구 #동성로 #다찌우마 #이자카야 #동성로맛집 #맛집 #금요일 #시원한 #살얼음 #냉모밀 #초밥 #맞팔 #선팔 #좋아요
요 며칠 살~짝 덥더니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네 ㅜㅜ 냉면도 좋은데 좀 더 부드러운 냉모밀도 요즘 즐겨먹는 메뉴^^ #일상 #데일리 #오늘 #하루 #대구 #동성로 #다찌우마 #이자카야 #동성로맛집 #맛집 #금요일 #시원한 #살얼음 #냉모밀 #초밥 #맞팔 #선팔 #좋아요
#시원한 #열무국수 #여수갓김치
달달하고 맛있다 #와인 #백포도주 #🍷 #🍸 #여름밤 #시원한 #달달 #스파클링와인
🎈뽀너스 간호화 #후기이벤트🎈
진짜 진짜 고민 많이 했따!
1켤레만 구입해도 드릴거에여 🥳💝
선물은 역대급 인기아이템만 쏙쏙🎁 ⠀
⠀
✔️이벤트기간: 07.19 - 08.04
✔️1켤레만 구매해도 100%증정✨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만 참여가능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링크 클릭
.
.
#간호화 #신상 #널스 #널스타그램 #뽀너스 #시원한 #여름신발 #여름간호화 #편한 #편한신발 #증정이벤트 #이벤트 #후기 #선물 #주말스타그램 #운동화 #실내화 #RN #SN #간호사 #간호학과 #병동 #블로그 #리뷰
🎈뽀너스 간호화 #후기이벤트🎈 진짜 진짜 고민 많이 했따! 1켤레만 구입해도 드릴거에여 🥳💝 선물은 역대급 인기아이템만 쏙쏙🎁 ⠀ ⠀ ✔️이벤트기간: 07.19 - 08.04 ✔️1켤레만 구매해도 100%증정✨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만 참여가능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링크 클릭 . . #간호화 #신상 #널스 #널스타그램 #뽀너스 #시원한 #여름신발 #여름간호화 #편한 #편한신발 #증정이벤트 #이벤트 #후기 #선물 #주말스타그램 #운동화 #실내화 #RN #SN #간호사 #간호학과 #병동 #블로그 #리뷰
#불금#2차#시원한#생맥주#🍺 #동네언니#정왕동#달료달료 #술스타그램
.
.
.
드뎌  동네 한살터울 언냐가 생김
우하하 조타야
#불금#2차#시원한#생맥주#🍺 #동네언니#정왕동#달료달료 #술스타그램 . . . 드뎌 동네 한살터울 언냐가 생김 우하하 조타야
여름엔캐비지!!!🤩💦 #무더위 #시원한 #캐러비안베이 #워터파크 #물놀이 
처음 입어본 #레쉬가드 #행복
여름엔캐비지!!!🤩💦 #무더위 #시원한 #캐러비안베이 #워터파크 #물놀이 처음 입어본 #레쉬가드 #행복
#덥다 #시원한 음식 #냉모밀 #차가워 
더워서 입맛이 떨어졌다며 냉모밀 먹고 싶다고 큰 따님 주문받아 후다다다다닥🍜🍜🍜🍜🍜🍜
모밀을 돌돌 이쁘게 만드는건 왜케 안될까요😪
.
시원하게 한사발씩 들이켰네요😂😂😆
.
.
.
#요리스타그램🍳 #저녁메뉴 #맛저 #저녁반찬 #홈메이드 #homemade
#덥다 #시원한 음식 #냉모밀 #차가워 더워서 입맛이 떨어졌다며 냉모밀 먹고 싶다고 큰 따님 주문받아 후다다다다닥🍜🍜🍜🍜🍜🍜 모밀을 돌돌 이쁘게 만드는건 왜케 안될까요😪 . 시원하게 한사발씩 들이켰네요😂😂😆 . . . #요리스타그램🍳 #저녁메뉴 #맛저 #저녁반찬 #홈메이드 #homemade
#시원한 #물회 #비쥬얼갑👍
.
비가오니 더 덥다
오늘도 무지 바쁜하루
드립으로 내린 커피로 아이스커피 한잔
아~~~시원해
이맛이야

#울집 
#일상의여유 
#시원한 
#아이스커피 
#피로야가라
. 비가오니 더 덥다 오늘도 무지 바쁜하루 드립으로 내린 커피로 아이스커피 한잔 아~~~시원해 이맛이야 #울집 #일상의여유 #시원한 #아이스커피 #피로야가라
2019.07.19 Fri
#태쁘 와 #두놈버거 에서 #시원한 #사이다 (술끊었슈)
2019.07.19 Fri #태쁘#두놈버거 에서 #시원한 #사이다 (술끊었슈)
더울 땐 #시원한 #열무국수
최근 2주일 천당과 지옥을 오르락 내리락 했다.

건강한 줄만 알고 지내다가 갑자기 수술을 해야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
왜...뭐때문에 라는 생각에 잠겨있다가 
빨리 발견되서 다행이다 라고 위안을 삼고

그러다 수술 당일
난생 처음 수술전 각종 검사에 닝겔주사를 눈물한방울 없이 간지럽다는 한마디로 클리어하고
씩씩하게 혼자 수술실 들어가는 널 보니
안심이 되면서도 왜 그게 더 찡한거니.. 우리 유하는 언제나 유하스럽구나♥

잘 견뎌줘서 고마워♥

#38개월아기 #진주종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시원한  #심병수원장님 
조기발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이비인후과 #최승효원장님
수술 안전하게 잘 끝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2주일 천당과 지옥을 오르락 내리락 했다. 건강한 줄만 알고 지내다가 갑자기 수술을 해야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 왜...뭐때문에 라는 생각에 잠겨있다가 빨리 발견되서 다행이다 라고 위안을 삼고 그러다 수술 당일 난생 처음 수술전 각종 검사에 닝겔주사를 눈물한방울 없이 간지럽다는 한마디로 클리어하고 씩씩하게 혼자 수술실 들어가는 널 보니 안심이 되면서도 왜 그게 더 찡한거니.. 우리 유하는 언제나 유하스럽구나♥ 잘 견뎌줘서 고마워♥ #38개월아기 #진주종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시원한 #심병수원장님 조기발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이비인후과 #최승효원장님 수술 안전하게 잘 끝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만에 자몽~♡
시원하고 맛있는 자몽에이드 한잔!
오늘도 감사합니다~😍 #자몽에이드 #시원한 #맛있는 #내사랑자몽❤️ #차한잔의여유 #정왕동클래스퀸🤗 #명자샵💋
간만에 자몽~♡ 시원하고 맛있는 자몽에이드 한잔! 오늘도 감사합니다~😍 #자몽에이드 #시원한 #맛있는 #내사랑자몽❤️ #차한잔의여유 #정왕동클래스퀸🤗 #명자샵💋
첫줄

#창조하는뇌 #쌤앤파커스
·
·
'NETFLIX' 화제의 다큐
<창의적인 뇌의 비밀>을 책으로 만나다!

왜 소는 인간처럼 몸을 이용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춤을 안무하지 못할까?

왜 다람쥐는 나무 꼭대기까지 쉽게 먹이를
운반할 수 있는 승강기를 만들지 못할까?

왜 악어는 쾌속정처럼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을 발명하지 못할까?

다빈치부터 피카소, 아인슈타인부터 잡스까지
창조적 예술품과 혁신적 발명품 속에서·
‘창조하는 뇌’의 놀라운 작동 원리를 찾아내다!

#비가주룩주룩 #태풍전야 #조심조심 #시원한 #카페에서 #책과함께 #즐거운시간💕 #힐링힐링 #굿굿굿 #행복바이러스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마음의양식 #냠 #책책책 #책을읽읍시다 #책속의한줄 #독서스타그램 #책스타 #북스타 #books📚 #bookstargram #책읽는여자 #일상기록📷 #불금불금 #신나는주말 #오늘도행복 #라이언의책
첫줄 #창조하는뇌 #쌤앤파커스 · · 'NETFLIX' 화제의 다큐 <창의적인 뇌의 비밀>을 책으로 만나다! 왜 소는 인간처럼 몸을 이용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춤을 안무하지 못할까? 왜 다람쥐는 나무 꼭대기까지 쉽게 먹이를 운반할 수 있는 승강기를 만들지 못할까? 왜 악어는 쾌속정처럼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을 발명하지 못할까? 다빈치부터 피카소, 아인슈타인부터 잡스까지 창조적 예술품과 혁신적 발명품 속에서· ‘창조하는 뇌’의 놀라운 작동 원리를 찾아내다! #비가주룩주룩 #태풍전야 #조심조심 #시원한 #카페에서 #책과함께 #즐거운시간💕 #힐링힐링 #굿굿굿 #행복바이러스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마음의양식 #냠 #책책책 #책을읽읍시다 #책속의한줄 #독서스타그램 #책스타 #북스타 #books📚 #bookstargram #책읽는여자 #일상기록📷 #불금불금 #신나는주말 #오늘도행복 #라이언의책
여름날 형제가 뒹굴뒹굴~
둘 다 시원한 새로운 장소 발견
.
#형제#둘#시원한#장소#같이#찾아내기#여름이다#김집사#레오#누하
여름날 형제가 뒹굴뒹굴~ 둘 다 시원한 새로운 장소 발견 . #형제#둘#시원한#장소#같이#찾아내기#여름이다#김집사#레오#누하
드디어 먹어보다!!! 설빙 멜론 빙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멜론 빙수~
어떤 이는 저 멜론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고생했다고도 한다
접시랑 나이프 주던데...ㅋㅋㅋㅋ
멜론을 따로 꺼내서 접시에 놓고 작게 자른 다음 토핑처럼 얹어서 먹었다.
이렇게 먹는 거 맞겠지?
아님~ 또 어때...ㅋㅋㅋㅋ
시원~~~~하고, 달콤~~~~하고, 쫄깃~~~~한 떡까지!!!
너무너무 맛있었던 멜론 빙수!
매주 화요일 G마켓에서 20% 할인해서 판다더라!
#설빙 #울산동구 #테라스파크 #멜론 #빙수 #벨론빙수 #압도적 #시원한 #달콤한 #쫄깃한 #g마켓 #20% #할인 #울산새댁 #피아노선생님
드디어 먹어보다!!! 설빙 멜론 빙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멜론 빙수~ 어떤 이는 저 멜론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고생했다고도 한다 접시랑 나이프 주던데...ㅋㅋㅋㅋ 멜론을 따로 꺼내서 접시에 놓고 작게 자른 다음 토핑처럼 얹어서 먹었다. 이렇게 먹는 거 맞겠지? 아님~ 또 어때...ㅋㅋㅋㅋ 시원~~~~하고, 달콤~~~~하고, 쫄깃~~~~한 떡까지!!! 너무너무 맛있었던 멜론 빙수! 매주 화요일 G마켓에서 20% 할인해서 판다더라! #설빙 #울산동구 #테라스파크 #멜론 #빙수 #벨론빙수 #압도적 #시원한 #달콤한 #쫄깃한 #g마켓 #20% #할인 #울산새댁 #피아노선생님
이정도면 커피숍인디?

#부담없이시키세요 #시원한 #음료수 #드려요
#커피맛집 #네일맛집
내 귀요미 야돔 태국지인분이 선물로 주셨어요^^ 한국인들은 이상하게 야돔을 좋아한다며~ ㅎ 
#태국 #선물 #지인 #야돔 #여름 #시원한 #콧구멍 #선물스타그램 #타이 #상쾌환 #1981년생
#방콕 #야돔🙄코가아주화해진다ㅋㅋㅋㅋ 
#셀카 #셀피 #준비 #힘내자 #그리운내차
내 귀요미 야돔 태국지인분이 선물로 주셨어요^^ 한국인들은 이상하게 야돔을 좋아한다며~ ㅎ #태국 #선물 #지인 #야돔 #여름 #시원한 #콧구멍 #선물스타그램 #타이 #상쾌환 #1981년생 #방콕 #야돔🙄코가아주화해진다ㅋㅋㅋㅋ #셀카 #셀피 #준비 #힘내자 #그리운내차
#금주특가 거금도 월포교회의
[ 매실원액 900mL ] 31.5%▼
⠀
바닷바람 맞고 자란
거금도 매실과 15년 경력
사모님의 노하우가 만나
월포교회 매실원액의
깊은 맛이 만들어졌어요 ˘◡˘
⠀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새콤달콤 매실의 맛!
⠀
🙋🏻매실원액 맛있게 먹는 꿀팁
☝️각종 음식에 설탕대신 사용해보세요💕
 맛도 좋고 영양도 만점!
✌️5~6배의 냉수에 얼음과 함께
 타먹는 매실주스는 제대로 입맛 자극!😋
⠀
✔ 구매방법
 ①이미지 터치 (또는)
 ②갓피플몰 [금주특가] 페이지에서 확인♡
⠀
⠀
#거금도 #월포교회의 #매실원액
#무더운여름 #시원한 #매실주스
#한잔이면 #힘이불끈 #매실그램
#교회 #여름행사준비 #노방전도
⠀
#갓피플몰 #GODpeoplemall #갓피플몰이라그램
#기독교쇼핑몰 #기독교선물 #기독교용품
⠀
---------
♪기도할 때 들어요 <금주의 기도음악>
유튜브에서 검색👉갓피플기도음악너근심걱정말아라
#금주특가 거금도 월포교회의 [ 매실원액 900mL ] 31.5%▼ ⠀ 바닷바람 맞고 자란 거금도 매실과 15년 경력 사모님의 노하우가 만나 월포교회 매실원액의 깊은 맛이 만들어졌어요 ˘◡˘ ⠀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새콤달콤 매실의 맛! ⠀ 🙋🏻매실원액 맛있게 먹는 꿀팁 ☝️각종 음식에 설탕대신 사용해보세요💕  맛도 좋고 영양도 만점! ✌️5~6배의 냉수에 얼음과 함께  타먹는 매실주스는 제대로 입맛 자극!😋 ⠀ ✔ 구매방법  ①이미지 터치 (또는)  ②갓피플몰 [금주특가] 페이지에서 확인♡ ⠀ ⠀ #거금도 #월포교회의 #매실원액 #무더운여름 #시원한 #매실주스 #한잔이면 #힘이불끈 #매실그램 #교회 #여름행사준비 #노방전도#갓피플몰 #GODpeoplemall #갓피플몰이라그램 #기독교쇼핑몰 #기독교선물 #기독교용품 ⠀ --------- ♪기도할 때 들어요 <금주의 기도음악> 유튜브에서 검색👉갓피플기도음악너근심걱정말아라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다음 스케줄 이동중

내발은 어느새..ㅎㅎ

#안개분사 #아이디어굿 #시원한
#폭염주의보 #일하는중 #꿀쉼터
다음 스케줄 이동중 내발은 어느새..ㅎㅎ #안개분사 #아이디어굿 #시원한 #폭염주의보 #일하는중 #꿀쉼터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스파이더맨 비락식혜 팔도와 마블이 만났다!@paldofood . 시원한 비락식혜 한잔~ 달콤해서 굿🤗🤗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우리나라 전통식혜!! 그 역사엔 팔도 비락식혜가있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얼음동동 시원한 식혜들이키는게 소확행이지~ 2019년엔 마블과의 콜라보로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나왔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의영웅 스파이더맨두요!!!!흐아!!!거미줄빠밤❤❤❤ #스파이더맨비락식혜 #비락식혜인증샷 #전통식혜 #식혜스타그램 #전통음료 #달콤 #시원한 #비락식혜 #꿀맛 #꿀맛탱 #마블덕후
채색의 대비
ㆍ
ㆍ
#시원한 
#파랑 
#청정함
#여름을즐겁게
_
.
이 후덕지근한 더위에
옥수수 삶느라 심신이 다 지침
우리집 옥수수킬러들 많이 묵으라
.
.
#장마#후덕지근#옥수수#🌽#삶기#오늘은여기까지#나머지는내일#시원한#맥주땡겨#🍺#최선을다했어#감사합니다#잘먹겠습니다#🙏#주부모드#일상
_ . 이 후덕지근한 더위에 옥수수 삶느라 심신이 다 지침 우리집 옥수수킬러들 많이 묵으라 . . #장마#후덕지근#옥수수#🌽#삶기#오늘은여기까지#나머지는내일#시원한#맥주땡겨#🍺#최선을다했어#감사합니다#잘먹겠습니다#🙏#주부모드#일상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더위 #시원한 #여름 #글씨체 #박동명 #썬글라스 #바깡스
비오는 오늘도 열공!!!
지성용 cp비누
리베칭 비누
아로마cp디자인비누ㅡ물방울
기대만발!!!^^
8주 기다리며 행복한 미소를ㅎ

멘톨비누 mp ㅡ기대이상입니다 ㅍㅎㅎㅎ
오늘같이 찝찝한 하루를 멘톨성분으로 시원하게 샤워를~등드리가  시~~원
멘톨은 소염ㆍ항균 ㆍ근육통 완화에 효능이  뛰어나고 샤워 후 청량감이 최고입니다
(얼굴 ㆍ두피 민감한 곳은 피해서 사용)
**등드름**지성피부**
색깔고민 모양 고민ᆢ 
하나는  카피ᆢ
너무 마음에 든다ㅎㅎ
멘톨*박하*페퍼민트*오렌지*라벤더*레몬 아로마향 듬뿍

#멘톨비누
#여름
#등드름
#지성피부
#부산경남비누공방 
#시원한 여름보내기
#건강한피부가꾸기 
#아들선물 
#더위사냥 
#부산화명비누공방 
#부산
#양산
#김해
#비누공방추천
#이쁜선물 
#꿀잠
#화명어딘가에
비오는 오늘도 열공!!! 지성용 cp비누 리베칭 비누 아로마cp디자인비누ㅡ물방울 기대만발!!!^^ 8주 기다리며 행복한 미소를ㅎ 멘톨비누 mp ㅡ기대이상입니다 ㅍㅎㅎㅎ 오늘같이 찝찝한 하루를 멘톨성분으로 시원하게 샤워를~등드리가 시~~원 멘톨은 소염ㆍ항균 ㆍ근육통 완화에 효능이 뛰어나고 샤워 후 청량감이 최고입니다 (얼굴 ㆍ두피 민감한 곳은 피해서 사용) **등드름**지성피부** 색깔고민 모양 고민ᆢ 하나는 카피ᆢ 너무 마음에 든다ㅎㅎ 멘톨*박하*페퍼민트*오렌지*라벤더*레몬 아로마향 듬뿍 #멘톨비누 #여름 #등드름 #지성피부 #부산경남비누공방 #시원한 여름보내기 #건강한피부가꾸기 #아들선물 #더위사냥 #부산화명비누공방 #부산 #양산 #김해 #비누공방추천 #이쁜선물 #꿀잠 #화명어딘가에
폭염 씻어주는 시원한 7월의 소나기

#시원한비 #빗줄기 #시원한 #단비 #소나기 #비스타그램 #범어동
폭염 씻어주는 시원한 7월의 소나기 #시원한비 #빗줄기 #시원한 #단비 #소나기 #비스타그램 #범어동
집에서 즐기는 라떼한잔 
1.5L가 4900원

도대체 몇잔을마실수있는거야~~~ 필요하신분들얘기해주세용~~ 후회 따윈없어요 ^^ #대박 
#시원한 아메리카노
#시원한  라떼한잔
#여름 
#Amway 출시된 
#커피
#한정판
#여름에 많이 마셔야지
집에서 즐기는 라떼한잔 1.5L가 4900원 도대체 몇잔을마실수있는거야~~~ 필요하신분들얘기해주세용~~ 후회 따윈없어요 ^^ #대박 #시원한 아메리카노 #시원한 라떼한잔 #여름 #Amway 출시된 #커피 #한정판 #여름에 많이 마셔야지
고등학교 가따가 달달한 커피~👍 #고등학교 #달달한 #카라멜마끼아또 #시원한 #카페
고등학교 가따가 달달한 커피~👍 #고등학교 #달달한 #카라멜마끼아또 #시원한 #카페
~
#시원한 #그림으로 #벽치장 ~
#오랜만에넘고급스런 #원피스 #신상품이입고되어
#덩실덩실 🎶🎵🎶🎵
전 예쁜옷만보면 기분이 넘 좋아져요 😍😊😘
#저만그런건가요 ㅎㅎㅎ
#오늘같이불쾌지수높은 #무더운오늘 ☀
#우리다같이웃어요 😅🤣😂
#웃으면복이온다잖아요 ㅎㅎㅎ

오늘두 고객님들한테 칭찬들어 #기분좋은하루예요
#부끄부끄 *^^*
#늘감사하는마음
#초심잃지않으며 #늘밝은모습으로기분좋게만나요 💋
#무더운오늘☀ #더위조심하시구
#시원한하루되시길바래요
#인친님들도 #시원한 #기분좋은하루되세요 💕
.
.
☆ 7월 휴무 안내 ☆
7월 20일 토요일 ~ 22일 월요일 (3일간) 쉴께요
#낙지젖갈버무리기 
#여름 한동안은 든든한~~♡♡
#시원한 무랑 같이 무쳐서 입맛없을때
쓰윽~~
#어부바반찬 
#어부바 
#가창반찬 
#가창맛집
#낙지젖갈버무리기 #여름 한동안은 든든한~~♡♡ #시원한 무랑 같이 무쳐서 입맛없을때 쓰윽~~ #어부바반찬 #어부바 #가창반찬 #가창맛집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부들 열매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부들 #부들열매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부들 열매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부들 #부들열매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우리같은사람들 ‘잠수’ M/V 가 나왔습니다! 
전체 영상은 YouTube ‘슈가레코드’ 검색하신 후 ‘우리같은사람들 잠수M/V’ 를 찾아주세요~!! Vocal_김지환
Keyboards_손정환
Bass_김청운
Drums_조승주
E. Guitar_우준영 🎬  by @ock_eddie 🎥 by @b.m.o.s_
우리같은사람들 ‘잠수’ M/V 가 나왔습니다! 전체 영상은 YouTube ‘슈가레코드’ 검색하신 후 ‘우리같은사람들 잠수M/V’ 를 찾아주세요~!! Vocal_김지환 Keyboards_손정환 Bass_김청운 Drums_조승주 E. Guitar_우준영 🎬 by @ock_eddie 🎥 by @b.m.o.s_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청순한마음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청순한마음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청순한마음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연꽃 lotus flower 꽃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청정·청순한 마음·군자·청결·순결·신성·배신·소원해진 사랑.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연꽃 #lotusflower #꽃멀 #당신은아름답습니다 #청순한마음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시원한 부채처럼 like cool fan

연잎 lotus leaf

푹푹 찌는 불금
장맛비 무소식

2019.7.19

#시원한 #부채처럼 #likecoolfan #연잎 #lotusleaf #푹푹찌는 #불금 #🔥 #장맛비 #무소식 #소확행 #캐논 #canon #캐논이미지스토밍 #800d #따뜻한시선 #warmlook #즐거운상상 #L4l #f4f #snap #photo #intactly #📷
#쩡냥그램

#연차 를 즐기는 방법
#점심메뉴 는 #시원한 #냉칼국수 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와 #슈크림라떼 #아이스크림와플 을
먹으며 폭풍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