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已发帖 76350
일정 끝난 자의 여유.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세션의 발표가 너무 취향이 아니라 실망했지만 끝났다는 기쁨과 좋은 날씨 덕분에 마음이 좋고, 저녁에 있을 마지막 행사인 #빈시청 #만찬 을 생각하면 설레인다. #현실은개피곤 
아무리 #독일 옆 #오스트리아 라지만 정말 #복숭아샴펜 도 아니고 #헨켈 가격 너무 싸서 손이 잘 안가긴한다. 10년전 #Schramsberg 인 줄 알고 주문해서 마셨다가 짝퉁인줄 알고 혈압올랐는데, 알고보니 나름 괜찮은 #스파클링 이었던 #Schlumberger 가 오랜만에 옆에서 손을 흔들었지만, 그래도 간만에 헨켈로 #자다가만찬못가는건아니겠지 
#enif2019austria #오스트리아 #비엔나 #wien #vienna
일정 끝난 자의 여유.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세션의 발표가 너무 취향이 아니라 실망했지만 끝났다는 기쁨과 좋은 날씨 덕분에 마음이 좋고, 저녁에 있을 마지막 행사인 #빈시청 #만찬 을 생각하면 설레인다. #현실은개피곤 아무리 #독일#오스트리아 라지만 정말 #복숭아샴펜 도 아니고 #헨켈 가격 너무 싸서 손이 잘 안가긴한다. 10년전 #Schramsberg 인 줄 알고 주문해서 마셨다가 짝퉁인줄 알고 혈압올랐는데, 알고보니 나름 괜찮은 #스파클링 이었던 #Schlumberger 가 오랜만에 옆에서 손을 흔들었지만, 그래도 간만에 헨켈로 #자다가만찬못가는건아니겠지 #enif2019austria #오스트리아 #비엔나 #wien #vienna
내일만 끝나면 폭풍휴식.. 날 찾지 마시오🤤
#찬조 #댄스팀 #스파클링 #연합댄스팀스파클링
내일만 끝나면 폭풍휴식.. 날 찾지 마시오🤤 #찬조 #댄스팀 #스파클링 #연합댄스팀스파클링
#낮술#잔술#내츄럴와인 🍷 딱 한잔 마실 공간. 커피도 차도 가능. #서촌#인왕산대충유원지 근데 #펫낫#스파클링 느낌 다 사라진 마지막잔 판매하는건 좀....
#낮술#잔술#내츄럴와인 🍷 딱 한잔 마실 공간. 커피도 차도 가능. #서촌#인왕산대충유원지 근데 #펫낫#스파클링 느낌 다 사라진 마지막잔 판매하는건 좀....
로제 & 모스까TO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또 #침니펍 #chimneypub
오늘도 무사히 모든 찬조공연 끝 ~🥰
오늘도 무사히 모든 찬조공연 끝 ~🥰
복숭아곤약 스파클링🍑#복숭아 #곤약젤리 #곤약 #사이다 #스파클링
복숭아곤약 스파클링🍑#복숭아 #곤약젤리 #곤약 #사이다 #스파클링
오늘 같은 날씨에는 톡쏘는 스파클링 한잔 어떠세요!!
눅눅함을 날려 줄 수 있는 #스파클링 허니 한라&레몬 #카페드롭탑효천2지구점  #광주카페 #남구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인생샷명소로 오세요^^~~
컵과일은 덤이에요.^^~~
오늘 같은 날씨에는 톡쏘는 스파클링 한잔 어떠세요!! 눅눅함을 날려 줄 수 있는 #스파클링 허니 한라&레몬 #카페드롭탑효천2지구점 #광주카페 #남구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인생샷명소로 오세요^^~~ 컵과일은 덤이에요.^^~~
-
너무 즐거운 시간들 ♥️🍉🌲🤰🏻
엔돌핀 생성 +
취향저격이잖아이잉
- 너무 즐거운 시간들 ♥️🍉🌲🤰🏻 엔돌핀 생성 + 취향저격이잖아이잉
일동제약 팀이 주신 선물!😍
일동제약 팀이 주신 선물!😍
날이 덥습니다
시원한 스파클링 한잔 생각나는 날입니다
에프 듀락 스파클링
프랑스가 고향입니다
블랑 드 누아
부륏
#에프듀락 #프랑스 #스파클링 #부륏
날이 덥습니다 시원한 스파클링 한잔 생각나는 날입니다 에프 듀락 스파클링 프랑스가 고향입니다 블랑 드 누아 부륏 #에프듀락 #프랑스 #스파클링 #부륏
장훈고 딱 기다려랑💛
장훈고 딱 기다려랑💛
꿈, 사랑, 욕망  워대한 이름 이 돌아 왓다. 
위대한 이츠비!
주연:이종혁(관종과 욕망의 대마왕)
주연:박지애, 정다운 , 정윤조, 이상진, 아미라.
음향감독: 오성우 (5회차 Live Show)
7월 19일 대 개봉 
양복점 5회차  Live Show 는 저희 양복점의 대표중 하나인 이종혁사장의 생일을 맞이하여 진행 됩니다. 
그는 파티를 좋아하며 많은 반대와 비판에도 자기 생일을 위해 굳이!! 굳이!!
양복점에서 성대한 파티를 시작합니다.!! 많은 축하와 방문 부탁 드립니다.
꿈, 사랑, 욕망 워대한 이름 이 돌아 왓다. 위대한 이츠비! 주연:이종혁(관종과 욕망의 대마왕) 주연:박지애, 정다운 , 정윤조, 이상진, 아미라. 음향감독: 오성우 (5회차 Live Show) 7월 19일 대 개봉 양복점 5회차 Live Show 는 저희 양복점의 대표중 하나인 이종혁사장의 생일을 맞이하여 진행 됩니다. 그는 파티를 좋아하며 많은 반대와 비판에도 자기 생일을 위해 굳이!! 굳이!! 양복점에서 성대한 파티를 시작합니다.!! 많은 축하와 방문 부탁 드립니다.
꿈, 사랑, 욕망  워대한 이름 이 돌아 왓다. 
위대한 이츠비!
주연:이종혁(관종과 욕망의 대마왕)
주연:박지애, 정다운 , 정윤조, 이상진, 아미라.
음향감독: 오성우 (5회차 Live Show)
7월 19일 대 개봉 
양복점 5회차  Live Show 는 저희 양복점의 대표중 하나인 이종혁사장의 생일을 맞이하여 진행 됩니다. 
그는 파티를 좋아하며 많은 반대와 비판에도 자기 생일을 위해 굳이!! 굳이!!
양복점에서 성대한 파티를 시작합니다.!! 많은 축하와 방문 부탁 드립니다..
꿈, 사랑, 욕망 워대한 이름 이 돌아 왓다. 위대한 이츠비! 주연:이종혁(관종과 욕망의 대마왕) 주연:박지애, 정다운 , 정윤조, 이상진, 아미라. 음향감독: 오성우 (5회차 Live Show) 7월 19일 대 개봉 양복점 5회차 Live Show 는 저희 양복점의 대표중 하나인 이종혁사장의 생일을 맞이하여 진행 됩니다. 그는 파티를 좋아하며 많은 반대와 비판에도 자기 생일을 위해 굳이!! 굳이!! 양복점에서 성대한 파티를 시작합니다.!! 많은 축하와 방문 부탁 드립니다..
-
부평 VILLA에서 근무 하시고 싶은 주말 파트타이머
(금,토,일)를 모집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dm 보내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 부평 VILLA에서 근무 하시고 싶은 주말 파트타이머 (금,토,일)를 모집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dm 보내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E-MART X SODASTREAM]
이마트에서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를 찾아라!
🌟방문인증 이벤트🌟

_
오직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가 이마트 80개점 점포에서 진행 중! 인증샷 찍고 경품 받자!

_
[특가행사]
✔️ 행사일 : 7월 18일 - 31일 까지
✔️ 특가구성 
_
1. 스피릿 썸머 이마트팩 : 4만원 할인
2. 제네시스 썸머 이마트팩 : 2만원 할인
3. 썸머 이마트팩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58,000원 상당의 탄산수 실린더 1개 증정
✔️ 행사매장 : 이마트 80개점
(일렉트로마트 전점 + 이마트 일반매장 41개점)
(이마트 일반매장은 일부매장 41개점만 입점 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_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마트에 방문하여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DP제품을 사진 찍는다.
2. 소다스트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
3. 찍은 인증샷을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이마트 해시태그를 달고 @sodastream_korea 를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응모완료!

_
[이벤트 경품]
1등 : 콕시클 리비에라블루 5명
2등 : 핏킥스 아쿠아슈즈 7명 (컬러랜덤발송)
3등 : 마일리지 1만원 쿠폰 10명
(마일리지 쿠폰은 소다스트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_
✔️ 이벤트 기간 : 7월 18일 - 31일
✔️ 당첨자 발표 : 8월 5일
[E-MART X SODASTREAM] 이마트에서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를 찾아라! 🌟방문인증 이벤트🌟 _ 오직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가 이마트 80개점 점포에서 진행 중! 인증샷 찍고 경품 받자! _ [특가행사] ✔️ 행사일 : 7월 18일 - 31일 까지 ✔️ 특가구성 _ 1. 스피릿 썸머 이마트팩 : 4만원 할인 2. 제네시스 썸머 이마트팩 : 2만원 할인 3. 썸머 이마트팩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58,000원 상당의 탄산수 실린더 1개 증정 ✔️ 행사매장 : 이마트 80개점 (일렉트로마트 전점 + 이마트 일반매장 41개점) (이마트 일반매장은 일부매장 41개점만 입점 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_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마트에 방문하여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DP제품을 사진 찍는다. 2. 소다스트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 3. 찍은 인증샷을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이마트 해시태그를 달고 @sodastream_korea 를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응모완료! _ [이벤트 경품] 1등 : 콕시클 리비에라블루 5명 2등 : 핏킥스 아쿠아슈즈 7명 (컬러랜덤발송) 3등 : 마일리지 1만원 쿠폰 10명 (마일리지 쿠폰은 소다스트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_ ✔️ 이벤트 기간 : 7월 18일 - 31일 ✔️ 당첨자 발표 : 8월 5일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메이필드호텔스쿨방문🌿
.
대성여고 학생들이 대전에서 방문했어요!
카지노와 테이블매너에대해 실습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먼길 오느라 고생많았고 만나서 반가웠어요👋
#대성여자고등학교 .
#메이필드호텔스쿨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메이필드호텔스쿨방문🌿 . 대성여고 학생들이 대전에서 방문했어요! 카지노와 테이블매너에대해 실습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먼길 오느라 고생많았고 만나서 반가웠어요👋 #대성여자고등학교 . #메이필드호텔스쿨
(ง˙∇˙)ว 사과! (ง˙∇˙)ว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ง˙∇˙)ว 트로피카나! (ง˙∇˙)ว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옴뇸뇸뇸
(ง˙∇˙)ว 사과! (ง˙∇˙)ว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ง˙∇˙)ว 트로피카나! (ง˙∇˙)ว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ㅣ/ ㅡ 톡!ㅡ /ㅣ\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옴뇸뇸뇸
히트였던 코르크 조립 장난감
⠀⠀⠀⠀⠀⠀⠀⠀⠀⠀⠀⠀⠀⠀⠀⠀⠀⠀⠀⠀⠀⠀⠀⠀⠀⠀⠀⠀⠀⠀⠀⠀
재밌는건 유럽이나 미국에서 사온게 아닌
from 방콕쓰!
.
.
.
#프로혼술러 #오봉클리마 #케이머스 #오퍼스원 #aubonclimat #camus #opusone #샴페인 #와인 #와인스타그램 #스파클링 #술 #술스타그램 #wine #winestagram #champagne #Vivino
#맛집 #강남맛집 #역삼맛집 #신사맛집 #청담맛집 #압구정맛집 #반포맛집
히트였던 코르크 조립 장난감 ⠀⠀⠀⠀⠀⠀⠀⠀⠀⠀⠀⠀⠀⠀⠀⠀⠀⠀⠀⠀⠀⠀⠀⠀⠀⠀⠀⠀⠀⠀⠀⠀ 재밌는건 유럽이나 미국에서 사온게 아닌 from 방콕쓰! . . . #프로혼술러 #오봉클리마 #케이머스 #오퍼스원 #aubonclimat #camus #opusone #샴페인 #와인 #와인스타그램 #스파클링 #술 #술스타그램 #wine #winestagram #champagne #Vivino #맛집 #강남맛집 #역삼맛집 #신사맛집 #청담맛집 #압구정맛집 #반포맛집
비싼거라 긴장한 턱
⠀⠀⠀⠀⠀⠀⠀⠀⠀⠀⠀⠀⠀⠀⠀⠀⠀⠀⠀⠀⠀⠀⠀⠀⠀⠀⠀⠀⠀⠀⠀⠀
오퍼스원 열려라🍷
.
.
.
#오퍼스원 #디켄팅 #opusone #decanting #프로혼술러 #샴페인 #와인 #와인스타그램 #스파클링 #술 #술스타그램 #wine #winestagram #champagne #Vivino
#맛집 #강남맛집 #역삼맛집 #신사맛집 #청담맛집 #압구정맛집 #반포맛집 #셔츠 #패션스타그램
/
Casual chic
캐주얼 시크
/ Casual chic 캐주얼 시크
뜨거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 한잔에
더위가 산산히 부서진다
뜨거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 한잔에 더위가 산산히 부서진다
With @birdie687 
#작은_하루에_담긴_특별함 
#specialthings_in_littledays .
.
.
.
Sparkling
종일자가꽁 #새벽두시 에 깸😭
오늘 나와서 또 열나고 기침하면 낼부터 잠안와도 나오지말라고 #협박 해서
집가서 쩡이가사준 약을 한번 더머꼬 자야할판..
커피먹지말래서 오늘은#청포도스파클링
종일자가꽁 #새벽두시 에 깸😭 오늘 나와서 또 열나고 기침하면 낼부터 잠안와도 나오지말라고 #협박 해서 집가서 쩡이가사준 약을 한번 더머꼬 자야할판.. 커피먹지말래서 오늘은#청포도스파클링
.
7월 #컴투게더 휴무일입니다.
방문시 참고 하셔요.
. 7월 #컴투게더 휴무일입니다. 방문시 참고 하셔요.
😍😍😍😍😍😍😍
.
.
.

#스파클링 #연합댄스팀스파클링  #사랑합니다
😍😍😍😍😍😍😍 . . . #스파클링 #연합댄스팀스파클링 #사랑합니다
너무 좋다 ^^ 복숭아스파클링 엄청크지만 ~ 순식간에 흡입해버리기~
너무 좋다 ^^ 복숭아스파클링 엄청크지만 ~ 순식간에 흡입해버리기~
이건 내 #사과주스 ㅋ( ˃̣̣̣̣o˂̣̣̣̣ )
초콜릿은 일본 #킷캣카페 에서 사온 것!
저거 하나에 5천원이 넘음 생각해보니 캐비싸넼ㅋㅋㅋ
-
-
#서랍잠금장치_언제없애지
#골드메달 #스파클링 #킷캣 #킷캣초콜릿
이건 내 #사과주스 ㅋ( ˃̣̣̣̣o˂̣̣̣̣ ) 초콜릿은 일본 #킷캣카페 에서 사온 것! 저거 하나에 5천원이 넘음 생각해보니 캐비싸넼ㅋㅋㅋ - - #서랍잠금장치_언제없애지 #골드메달 #스파클링 #킷캣 #킷캣초콜릿
와인과 해장
술자리가 일찍 끝나는 날에는 365일 연중무휴 동네포차 우동맛집에서 해장을!
#와인 #와인스타그램 #와인러버 #뽀글이 #스파클링 #이태리와인 #마키야벨리와인 #일프린시페 #군주론 #토스카나 #미수입와인 #우동맛집 #해장 #출출해
#3.500원의행복 #맛나다 #와인을마셔야먹구사는남자
내 인생책 중 하나인 <알자스>를 쓴 신이현 작가가 지금은 프랑스인 남편과 함께 한국에 들어와 사과농사를 짓고, 직접 그 사과로 시드르를 만들어 팔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다.
-
제주도 숙소였던 에리두의 카페에 <알자스> 만화판이 있어 그 책을 보다가 알게 됐는데, 거기에 저자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인스타그램 주소가 있어 팔로우도 했다.
-
신이현씨가 지금은 파리와 알자스에 휴가를 가신 모양. 관심있으신 분은 팔로우해보세요💕

Posted @withrepost • @ihyeon_lesdom 마르셀 에메라는 프랑스 소설가가 있습니다. 1940년대 몽마르트에 사는  가난한 인생 스토리들을 주로 적었죠. 그 중에 '벽을 드나드는 남자'는 한 남자가 벽을 통과하는 초능력을 가지게 되어 밤마다 이집저집 다니다  어느날 그 기운이 다 떨어져 벽을 빠져나오다 벽속에 갇혀버린 이야기가 있습니다. 몽마르트 언덕을 가다보면 벽에 낀 이 남자 동상을 만날 수 있는데 재밋습니다.  근데 이 남자가 남의 집을 드나들며 무얼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의 방을 드나들었던가,,,,?ㅠ 
또다른 단편 '파리의 술창고'인데 전쟁중 파리의 지하 술창고에 숨겨진 와인에 대한 이야기인데 역시 내용은 생각나지 않고(크흐 ㅠㅠ) 제목만 떠오릅니다. 파리의 술창고라니 멋진 제목이고 저도 이 제목으로 뭔가를 쓰고 싶습니다. 한국 양조장에서 온 시이오답게 이제부터 3주 동안 마시는 매일의 술을 기록해볼까 합니다. ㅋ 바야흐로 지금 프랑스는  바캉스의계절, 다들 일을 팽개치고 밖으로 튀어나와  마시고 또 마십니다. 저도 쒼나게 마셔볼래요~!!♡ 오늘은 파리에서 알자스로 왔습니다. 시아버님이 와인 닭조림을 해놓고 기다리십니다. 아버님 어린 시절  엄마가 해주던 요리, 아내가 했었는데 그 아내마저 떠나고,,, 이제는 본인이 직접 멀리서 온 아들과 며느리 손자를 위해 졸이셨습니다. ㅠ
곁들인 와인은 게뷕스타미네르입니다. 이 화이트 와인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한마디는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향을 가진 와인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무엇을 덧붙이겠습니까. 앉으나 서나 누우나 게뷕스타미네르의 고운 향과 맛을 생각하면 입가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이제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다면 이 술 한잔 하시라, 권합니다. 위로가 될 것입니다. 누구 말대로 저는 이 술을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할 와인으로 꼽습니다,,,♡ #마르셀에메 #게뷕스타미네르 #알자스 #레돔LESDOM  #시드르 #cidre #hardcider #내추럴와인 #naturalwine #애플사이다 #사과와인 #축하주 #기념주  #로맨틱술 #가벼운술 #분 #스파클링 #신이현 #알자스의맛 #술못마시는 #작은알자스 #샴페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선물 #여자친구
내 인생책 중 하나인 <알자스>를 쓴 신이현 작가가 지금은 프랑스인 남편과 함께 한국에 들어와 사과농사를 짓고, 직접 그 사과로 시드르를 만들어 팔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다. - 제주도 숙소였던 에리두의 카페에 <알자스> 만화판이 있어 그 책을 보다가 알게 됐는데, 거기에 저자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인스타그램 주소가 있어 팔로우도 했다. - 신이현씨가 지금은 파리와 알자스에 휴가를 가신 모양. 관심있으신 분은 팔로우해보세요💕 Posted @withrepost@ihyeon_lesdom 마르셀 에메라는 프랑스 소설가가 있습니다. 1940년대 몽마르트에 사는 가난한 인생 스토리들을 주로 적었죠. 그 중에 '벽을 드나드는 남자'는 한 남자가 벽을 통과하는 초능력을 가지게 되어 밤마다 이집저집 다니다 어느날 그 기운이 다 떨어져 벽을 빠져나오다 벽속에 갇혀버린 이야기가 있습니다. 몽마르트 언덕을 가다보면 벽에 낀 이 남자 동상을 만날 수 있는데 재밋습니다. 근데 이 남자가 남의 집을 드나들며 무얼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의 방을 드나들었던가,,,,?ㅠ 또다른 단편 '파리의 술창고'인데 전쟁중 파리의 지하 술창고에 숨겨진 와인에 대한 이야기인데 역시 내용은 생각나지 않고(크흐 ㅠㅠ) 제목만 떠오릅니다. 파리의 술창고라니 멋진 제목이고 저도 이 제목으로 뭔가를 쓰고 싶습니다. 한국 양조장에서 온 시이오답게 이제부터 3주 동안 마시는 매일의 술을 기록해볼까 합니다. ㅋ 바야흐로 지금 프랑스는 바캉스의계절, 다들 일을 팽개치고 밖으로 튀어나와 마시고 또 마십니다. 저도 쒼나게 마셔볼래요~!!♡ 오늘은 파리에서 알자스로 왔습니다. 시아버님이 와인 닭조림을 해놓고 기다리십니다. 아버님 어린 시절 엄마가 해주던 요리, 아내가 했었는데 그 아내마저 떠나고,,, 이제는 본인이 직접 멀리서 온 아들과 며느리 손자를 위해 졸이셨습니다. ㅠ 곁들인 와인은 게뷕스타미네르입니다. 이 화이트 와인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한마디는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향을 가진 와인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무엇을 덧붙이겠습니까. 앉으나 서나 누우나 게뷕스타미네르의 고운 향과 맛을 생각하면 입가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이제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다면 이 술 한잔 하시라, 권합니다. 위로가 될 것입니다. 누구 말대로 저는 이 술을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할 와인으로 꼽습니다,,,♡ #마르셀에메 #게뷕스타미네르 #알자스 #레돔LESDOM  #시드르 #cidre #hardcider #내추럴와인 #naturalwine #애플사이다 #사과와인 #축하주 #기념주  #로맨틱술 #가벼운술 #분 #스파클링 #신이현 #알자스의맛 #술못마시는 #작은알자스 #샴페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선물 #여자친구
마르셀 에메라는 프랑스 소설가가 있습니다. 1940년대 몽마르트에 사는  가난한 인생 스토리들을 주로 적었죠. 그 중에 '벽을 드나드는 남자'는 한 남자가 벽을 통과하는 초능력을 가지게 되어 밤마다 이집저집 다니다  어느날 그 기운이 다 떨어져 벽을 빠져나오다 벽속에 갇혀버린 이야기가 있습니다. 몽마르트 언덕을 가다보면 벽에 낀 이 남자 동상을 만날 수 있는데 재밋습니다.  근데 이 남자가 남의 집을 드나들며 무얼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의 방을 드나들었던가,,,,?ㅠ 
또다른 단편 '파리의 술창고'인데 전쟁중 파리의 지하 술창고에 숨겨진 와인에 대한 이야기인데 역시 내용은 생각나지 않고(크흐 ㅠㅠ) 제목만 떠오릅니다. 파리의 술창고라니 멋진 제목이고 저도 이 제목으로 뭔가를 쓰고 싶습니다. 한국 양조장에서 온 시이오답게 이제부터 3주 동안 마시는 매일의 술을 기록해볼까 합니다. ㅋ 바야흐로 지금 프랑스는  바캉스의계절, 다들 일을 팽개치고 밖으로 튀어나와  마시고 또 마십니다. 저도 쒼나게 마셔볼래요~!!♡ 오늘은 파리에서 알자스로 왔습니다. 시아버님이 와인 닭조림을 해놓고 기다리십니다. 아버님 어린 시절  엄마가 해주던 요리, 아내가 했었는데 그 아내마저 떠나고,,, 이제는 본인이 직접 멀리서 온 아들과 며느리 손자를 위해 졸이셨습니다. ㅠ
곁들인 와인은 게뷕스타미네르입니다. 이 화이트 와인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한마디는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향을 가진 와인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무엇을 덧붙이겠습니까. 앉으나 서나 누우나 게뷕스타미네르의 고운 향과 맛을 생각하면 입가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이제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다면 이 술 한잔 하시라, 권합니다. 위로가 될 것입니다. 누구 말대로 저는 이 술을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할 와인으로 꼽습니다,,,♡ #마르셀에메 #게뷕스타미네르 #알자스 #레돔LESDOM  #시드르 #cidre #hardcider #내추럴와인 #naturalwine #애플사이다 #사과와인 #축하주 #기념주  #로맨틱술 #가벼운술 #분 #스파클링 #신이현 #알자스의맛 #술못마시는 #작은알자스 #샴페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선물 #여자친구
마르셀 에메라는 프랑스 소설가가 있습니다. 1940년대 몽마르트에 사는 가난한 인생 스토리들을 주로 적었죠. 그 중에 '벽을 드나드는 남자'는 한 남자가 벽을 통과하는 초능력을 가지게 되어 밤마다 이집저집 다니다 어느날 그 기운이 다 떨어져 벽을 빠져나오다 벽속에 갇혀버린 이야기가 있습니다. 몽마르트 언덕을 가다보면 벽에 낀 이 남자 동상을 만날 수 있는데 재밋습니다. 근데 이 남자가 남의 집을 드나들며 무얼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의 방을 드나들었던가,,,,?ㅠ 또다른 단편 '파리의 술창고'인데 전쟁중 파리의 지하 술창고에 숨겨진 와인에 대한 이야기인데 역시 내용은 생각나지 않고(크흐 ㅠㅠ) 제목만 떠오릅니다. 파리의 술창고라니 멋진 제목이고 저도 이 제목으로 뭔가를 쓰고 싶습니다. 한국 양조장에서 온 시이오답게 이제부터 3주 동안 마시는 매일의 술을 기록해볼까 합니다. ㅋ 바야흐로 지금 프랑스는 바캉스의계절, 다들 일을 팽개치고 밖으로 튀어나와 마시고 또 마십니다. 저도 쒼나게 마셔볼래요~!!♡ 오늘은 파리에서 알자스로 왔습니다. 시아버님이 와인 닭조림을 해놓고 기다리십니다. 아버님 어린 시절 엄마가 해주던 요리, 아내가 했었는데 그 아내마저 떠나고,,, 이제는 본인이 직접 멀리서 온 아들과 며느리 손자를 위해 졸이셨습니다. ㅠ 곁들인 와인은 게뷕스타미네르입니다. 이 화이트 와인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한마디는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향을 가진 와인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무엇을 덧붙이겠습니까. 앉으나 서나 누우나 게뷕스타미네르의 고운 향과 맛을 생각하면 입가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이제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다면 이 술 한잔 하시라, 권합니다. 위로가 될 것입니다. 누구 말대로 저는 이 술을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할 와인으로 꼽습니다,,,♡ #마르셀에메 #게뷕스타미네르 #알자스 #레돔LESDOM  #시드르 #cidre #hardcider #내추럴와인 #naturalwine #애플사이다 #사과와인 #축하주 #기념주  #로맨틱술 #가벼운술 #분 #스파클링 #신이현 #알자스의맛 #술못마시는 #작은알자스 #샴페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선물 #여자친구
これ美味しい😋缶じゃなくペットボトルであればいいのに...
#2019 #韓国 #한국
#スパークリング #스파클링
#パイナップル #파인애플
#ポケモン #포켓몬
#포켓몬스파클링 #포켓몬스파클링파인애플
급배고파서
검색해서 찾아간 한국식당
와규 너무 맛있고 제육볶음 꿀맛
#gunbae #와규 #제윢볶음밥 #돌솥 옵션 칭찬해요 #계란찜도 즉석에서 #밑반찬 다 맛있고 #가라오케 있던데 ㅋㅋ #행복했어요 #한식파 #뉴욕시청맛집 #물이공짜 #스파클링 대자로 줘요 #한국말 #정겨워요
급배고파서 검색해서 찾아간 한국식당 와규 너무 맛있고 제육볶음 꿀맛 #gunbae #와규 #제윢볶음밥 #돌솥 옵션 칭찬해요 #계란찜도 즉석에서 #밑반찬 다 맛있고 #가라오케 있던데 ㅋㅋ #행복했어요 #한식파 #뉴욕시청맛집 #물이공짜 #스파클링 대자로 줘요 #한국말 #정겨워요
✔ #애플폭스 #이벤트 
여우도 반한 달콤한 청량감 😎😘
너무 잘빠진 #전용잔 #증정
#가볍게한잔
비싼 #와인 못지않은  #가심비 맥주
#애플사이다 #스파클링 #청량감

Open pm 18:00
Closed am 01:00

슬로우 김과장은 조금 느리지만
모든음식을 천연재료로 맛있게 건강하게 준비합니다. ✔저녁에 술 한잔 ,
편안하게 쉬어갈수 있는 아담한 공간입니다 ,
✔4인 이상은 예약 필수
*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 안주메뉴는 매일 바뀝니다  그날그날 좋은 재료로 준비합니다

#슬로우김과장#런던프라이드생맥주#하이네켄블레이드#화요#소주#맥주#심야식당#애견동반술집#술스타그램#혼술환영#안주맛집#금호동맛집#금호동술집#동네술집
#먹스타그램#맞팔#금남시장#금남시장맛집#금호동
#애플폭스 #이벤트 여우도 반한 달콤한 청량감 😎😘 너무 잘빠진 #전용잔 #증정 #가볍게한잔 비싼 #와인 못지않은 #가심비 맥주 #애플사이다 #스파클링 #청량감 Open pm 18:00 Closed am 01:00 슬로우 김과장은 조금 느리지만 모든음식을 천연재료로 맛있게 건강하게 준비합니다. ✔저녁에 술 한잔 , 편안하게 쉬어갈수 있는 아담한 공간입니다 , ✔4인 이상은 예약 필수 *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 안주메뉴는 매일 바뀝니다  그날그날 좋은 재료로 준비합니다 #슬로우김과장#런던프라이드생맥주#하이네켄블레이드#화요#소주#맥주#심야식당#애견동반술집#술스타그램#혼술환영#안주맛집#금호동맛집#금호동술집#동네술집 #먹스타그램#맞팔#금남시장#금남시장맛집#금호동
빠에지노 글라스 와인🍷
엘보 뗌프라오, 멜로디아스 말벡, 다렌버그 쉬라즈, 지아콘디 산지오베제&키안티, 테누타 프리미티보 등 총 9종류의 글라스와인! 포투와인 등 더많은 와인 업데이트 예정!빠에지노에서 즐겨보아요🍷🥂 #송리단길와인 + #파스타 #zmt
빠에지노 글라스 와인🍷 엘보 뗌프라오, 멜로디아스 말벡, 다렌버그 쉬라즈, 지아콘디 산지오베제&키안티, 테누타 프리미티보 등 총 9종류의 글라스와인! 포투와인 등 더많은 와인 업데이트 예정!빠에지노에서 즐겨보아요🍷🥂 #송리단길와인 + #파스타 #zmt
_
요즘 같은 날엔,
톡 쏘는 #스파클링워터멜론민트라임 과 쫄깃쫄깃 고소한 #인절미아이스블렌디드 🙆‍♀️
커피빈의 신음료와 함께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이번_여름은_너당
-
#커피빈 #커피빈코리아 #coffeebean #coffeebeankorea#커피빈맛있다 #커피빈데이 #여름 #신음료 #스파클링 #수박 #아이스블렌디드 #커피 #디저트 #간식 #카페
하와이안 블루 스파클링
그린애플 스파클링

히코코 강남역점에
청량함이 느껴지는 🏝🏖
시원~한 스파클링 음료가 있어요!😆 #hikoco #hikococoffee 
#히코코 #히코코커피 #히코코강남점
#스파클링 #여름음료
하와이안 블루 스파클링 그린애플 스파클링 히코코 강남역점에 청량함이 느껴지는 🏝🏖 시원~한 스파클링 음료가 있어요!😆 #hikoco #hikococoffee #히코코 #히코코커피 #히코코강남점 #스파클링 #여름음료
#repost @duboo_j
・・・
ᴰᵁᴮᴼᴼ_ᴶ  ᴿᴱᵛᴵᴱᵂ ◟̆◞̆* .
가공과정이 없어서 그런지 
목넘김이 아주 좋아요 🎵
.
청량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마실때마다 부담도 없고 
여름철이 되니 확실히 #탄산수 를 많이 찾게 되는거 있죠 ‼️
.
.
여러가지 에이드 만들어먹기에도 
편하고 예쁜 병이라서 그런지 
뭔가 다 마시로 이걸로 활용하고 싶어짐 ㅋㅋㅋㅋㅋㅋ .
.
#보르섹 #천연탄산수 
하루에 한병 꼭 마시는듯 〰️
.
인공탄산 노놉 ! 
미네랄함량이 높아서 매일 한병씩 피부 좋아지려고 마셔요 ^_^ .
.
#100%천연탄산수 로 
저희집 홈카페에 자주 나타날 탄산수 
ㅎㅎㅎㅎㅎ
낼은 또 무슨에이드를 만들어 마실까 ?? .
.
#탄산수추천 #ad
#repost @duboo_j ・・・ ᴰᵁᴮᴼᴼ_ᴶ ᴿᴱᵛᴵᴱᵂ ◟̆◞̆* . 가공과정이 없어서 그런지 목넘김이 아주 좋아요 🎵 . 청량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마실때마다 부담도 없고 여름철이 되니 확실히 #탄산수 를 많이 찾게 되는거 있죠 ‼️ . . 여러가지 에이드 만들어먹기에도 편하고 예쁜 병이라서 그런지 뭔가 다 마시로 이걸로 활용하고 싶어짐 ㅋㅋㅋㅋㅋㅋ . . #보르섹 #천연탄산수 하루에 한병 꼭 마시는듯 〰️ . 인공탄산 노놉 ! 미네랄함량이 높아서 매일 한병씩 피부 좋아지려고 마셔요 ^_^ . . #100%천연탄산수 로 저희집 홈카페에 자주 나타날 탄산수 ㅎㅎㅎㅎㅎ 낼은 또 무슨에이드를 만들어 마실까 ?? . . #탄산수추천 #ad
탄산에 눈 뜬 아들을 위한 깔라만시스파클링 ~ 
콜라대신 이거 먹어 🥤
.
.
#그린몬스터 #깔라만시스파클링 #탄산대신 #먹을것 #섬유질 #비타민c #스파클링 #instagood #foodstagram #sparkling #greenmonster #calamansi
탄산에 눈 뜬 아들을 위한 깔라만시스파클링 ~ 콜라대신 이거 먹어 🥤 . . #그린몬스터 #깔라만시스파클링 #탄산대신 #먹을것 #섬유질 #비타민c #스파클링 #instagood #foodstagram #sparkling #greenmonster #calamansi
⠀
고구마 백 개 먹은 듯, 일상 속 답답한 상황
소다스트림과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
누르면 단 3초 만에 평범한 물이
톡 쏘는 매력의 탄산수로 만들어지는 매직😮
속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과 함께 잠시 쉬었다 가세요😉
⠀
답답할 땐 누르자!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파클링_라이프
#소다스트림_영상을_공유 하고 시작해 보세요💕
⠀ 고구마 백 개 먹은 듯, 일상 속 답답한 상황 소다스트림과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 누르면 단 3초 만에 평범한 물이 톡 쏘는 매력의 탄산수로 만들어지는 매직😮 속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과 함께 잠시 쉬었다 가세요😉 ⠀ 답답할 땐 누르자!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파클링_라이프 #소다스트림_영상을_공유 하고 시작해 보세요💕
☆☆☆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조금만 지나도 또 금방 배가 고파서 어지러워져버리는 나날들.. 도저히 버틸 수 없을 때 마셔주는 탄산음료 🤭 크흐 짜릿해 
근데 탄산음료에 해바라기유가 왜 들어가는거지?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파인애플 #탄산음료
☆☆☆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조금만 지나도 또 금방 배가 고파서 어지러워져버리는 나날들.. 도저히 버틸 수 없을 때 마셔주는 탄산음료 🤭 크흐 짜릿해 근데 탄산음료에 해바라기유가 왜 들어가는거지?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파인애플 #탄산음료
언제나 Villa, 양복점을 꾸며주시는 숨은 조력자. 언제나 가게 이쁘게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
언제나 Villa, 양복점을 꾸며주시는 숨은 조력자. 언제나 가게 이쁘게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
양복점의 새로운 주류들입니다.
왼쪽 부터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피넛버터 밀크 스타우트(흑맥주).
독일의 상징 가펠 쾰쉬.
메이크 아메리카 쥬시 어게인 ipa인데도 너무 목넘김이 좋은 맥주. 
주말에는 야외 테라스와 Bar 에서만 판매 합니다.(저희는 와인바 입니다..🙄)
양복점의 새로운 주류들입니다. 왼쪽 부터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피넛버터 밀크 스타우트(흑맥주). 독일의 상징 가펠 쾰쉬. 메이크 아메리카 쥬시 어게인 ipa인데도 너무 목넘김이 좋은 맥주. 주말에는 야외 테라스와 Bar 에서만 판매 합니다.(저희는 와인바 입니다..🙄)
.
💃🏻🎶☕️
. 💃🏻🎶☕️
안녕하세요 대백프라자 푸드 디렉터 최우열입니다.
오늘은 공차 여름 신메뉴 수박크러쉬,자두크러쉬,멜론그린밀크티,자두요거티스파클링 소개해드릴게요.
#공차#신메뉴#수박#자두#멜론#크러쉬#스템프#밀크티#스파클링#이승기#대구#대백프라자#대백프라자식품관#백화점#대봉동맛집#김광석길맛집#대구맛집#대구핫플레이스#대구맘#팔로우#소통#직장인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줌마렐라
.
(오다)(함께)
. (오다)(함께)
.
#흑임자라떼
.
#흑임자라떼
.
#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