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해요

#已发帖 14664635
흑발했으니까 흑백
걍 본계행
흑발했으니까 흑백 걍 본계행
가을느낌물씬~♡♡ ♡ --------------------------------------------♡
💟전 메뉴 할인적용가 --
.
💓손케어+영양제 12,000
💓발케어+영양제 20,000
💓손젤기본30,000원(칼라 무제한)
💓발젤기본35,000원 (칼라 무제한)
💓발각질관리 20,000원(뒷꿈치)
💓피부관리(앰플포함) 30000원
.
-----------------------------------------------------♡
💓다양한재료와 젤칼라보유
💓무광추가/칼라추가요금 없음
💓젤 시술시 젤 제거비용 무료
💓모든 할인 가격은 현금가 입니다.
💓주차공간 많음.
.
------------------------------------------------------------♡
🏠위치: 원주시 봉산동 동신아파트 상가 2층 
ㆍ
💓 예약문의 : 010-3925-7536 
ㆍ
⏰영업시간ㆍ

ㆍ 💓 평일 :  오전10시-오후8시30분 
ㆍ 💓 주말/공휴일 :  오전10시- 오후6시 
ㆍ
ㆍ - ----------------------------------------------------------♡ #원주맘#원주네일#원주#휴앤뷰티#원주네일샵#원주가볼만한곳 #원주웨딩#원주피부#원주피부샵 #원주혁신도시피부#반곡동네일 #명륜동네일#이달의아트#관설동네일샵 #원주데이트 #일상#선팔환영 #소통해요 #맛팔선팔#고급네일 #여행네일#패디아트 #가을네일#신상네일#네일그램#원주네일아트잘하는곳 #네일아트#원주저렴한네일샵 #딥프렌치#남자손케어
가을느낌물씬~♡♡ ♡ --------------------------------------------♡ 💟전 메뉴 할인적용가 -- . 💓손케어+영양제 12,000 💓발케어+영양제 20,000 💓손젤기본30,000원(칼라 무제한) 💓발젤기본35,000원 (칼라 무제한) 💓발각질관리 20,000원(뒷꿈치) 💓피부관리(앰플포함) 30000원 . -----------------------------------------------------♡ 💓다양한재료와 젤칼라보유 💓무광추가/칼라추가요금 없음 💓젤 시술시 젤 제거비용 무료 💓모든 할인 가격은 현금가 입니다. 💓주차공간 많음. . ------------------------------------------------------------♡ 🏠위치: 원주시 봉산동 동신아파트 상가 2층 ㆍ 💓 예약문의 : 010-3925-7536 ㆍ ⏰영업시간ㆍ ㆍ 💓 평일 : 오전10시-오후8시30분 ㆍ 💓 주말/공휴일 : 오전10시- 오후6시 ㆍ ㆍ - ----------------------------------------------------------♡ #원주맘#원주네일#원주#휴앤뷰티#원주네일샵#원주가볼만한곳 #원주웨딩#원주피부#원주피부샵 #원주혁신도시피부#반곡동네일 #명륜동네일#이달의아트#관설동네일샵 #원주데이트 #일상#선팔환영 #소통해요 #맛팔선팔#고급네일 #여행네일#패디아트 #가을네일#신상네일#네일그램#원주네일아트잘하는곳 #네일아트#원주저렴한네일샵 #딥프렌치#남자손케어
🤫
🤫
꽃 같은 울 몽💝
꽃 같은 울 몽💝
오늘도💪🏻
오늘도💪🏻
나 오늘부터 유니폼 동복이양 ~.~
나 오늘부터 유니폼 동복이양 ~.~
.
남친과 여친 같네 ㅋㅋㅋㅋㅋ❤️
둘이 커플?? 🤭🤭🤭
. 남친과 여친 같네 ㅋㅋㅋㅋㅋ❤️ 둘이 커플?? 🤭🤭🤭
오늘밤에~ 아무도모르게~
오늘밤에~ 아무도모르게~
우리도 핑크뮬리🌷🌷🌷 @silver_ae_99 💕
우리도 핑크뮬리🌷🌷🌷 @silver_ae_99 💕
피시에 미쳐버림
피시에 미쳐버림
💚
⠀⠀⠀⠀⠀⠀⠀⠀⠀⠀⠀⠀⠀⠀⠀⠀⠀
⠀⠀⠀⠀⠀⠀⠀⠀⠀⠀⠀⠀⠀⠀⠀⠀⠀
💚 ⠀⠀⠀⠀⠀⠀⠀⠀⠀⠀⠀⠀⠀⠀⠀⠀⠀ ⠀⠀⠀⠀⠀⠀⠀⠀⠀⠀⠀⠀⠀⠀⠀⠀⠀
#黃珍湖
💜
💜
GM🌻
GM🌻
옆마리 잘랐당💇🏻‍♀️
옆마리 잘랐당💇🏻‍♀️
🐸 개 굴 🐸
🐸 개 굴 🐸
하루끝은 나의 요정과
하루끝은 나의 요정과
딥 슬립 😴
딥 슬립 😴
약할수록 아플수록 겉으로만 강해져 간다. 아무렇지 않은 척해도 속으로는 울고 있다.
약할수록 아플수록 겉으로만 강해져 간다. 아무렇지 않은 척해도 속으로는 울고 있다.
별 감정읎음
별 감정읎음
내형이없는 어젯밤>< 매형들고 ㅏ 즐거웠던하루!!! 잠자는언니를뒤로하고ㅋㅋㅋㅋㅋ #한잔해
내형이없는 어젯밤>< 매형들고 ㅏ 즐거웠던하루!!! 잠자는언니를뒤로하고ㅋㅋㅋㅋㅋ #한잔해
지난 일 갖고 후회하기엔 너무 늦었지
지난 일 갖고 후회하기엔 너무 늦었지
머리 어째 돌려놓지 ,
머리 어째 돌려놓지 ,
아픈데 역시 울애기가 최고다ㅠ.ㅠ❤♥️
아픈데 역시 울애기가 최고다ㅠ.ㅠ❤♥️
📸
.
.
.
#꽃 #럽스타그램 #데일리룩 #셀카
ㅋ ㅋ ㅋ ㅋ ㅋ ◡̈
ㅋ ㅋ ㅋ ㅋ ㅋ ◡̈
나도 행복 좀 해보자 좀
나도 행복 좀 해보자 좀
ㅋㅋ ㅋㅋ모찡이 바보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모찡이 바보 ㅋㅋㅋㅋㅋ
시험만 끝나면 피씨방 가서 롤 12시간 할고다
시험만 끝나면 피씨방 가서 롤 12시간 할고다
니가 옆에잇는 난 항상 행복할꺼 같아
니가 옆에잇는 난 항상 행복할꺼 같아
활초리🐽
활초리🐽
멍멍 
왈왈
멍멍 왈왈
❓
정은성 오늘 귀찮아서 학교 안 옴
정은성 오늘 귀찮아서 학교 안 옴
공부빼고 다 잘하는데요 ?
공부빼고 다 잘하는데요 ?
❤︎ ✧✧
❤︎ ✧✧
영화 넘모재밌다 진빼이 진빼이 ㅠㅠ
영화 넘모재밌다 진빼이 진빼이 ㅠㅠ
공 안만진지 벌써 3개월째
공 안만진지 벌써 3개월째
행복해요😘😘
행복해요😘😘
커피 끊는법 좀
커피 끊는법 좀
같은장소 다른느낌 🤜🤛
같은장소 다른느낌 🤜🤛
요즘 피곤해 ㅠ
요즘 피곤해 ㅠ
9시간 동안 서있었더니 다리에 감각이 없네
9시간 동안 서있었더니 다리에 감각이 없네
핑크뮬리 처음 가봤는데 어찌나 그리 이쁘던지
핑크뮬리 처음 가봤는데 어찌나 그리 이쁘던지
사람들도 많고 역광이라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사람들도 많고 역광이라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올릴사진 50개 넘음 이해바람😭
올릴사진 50개 넘음 이해바람😭
어두컴컴
어두컴컴
SMILE 😆
SMILE 😆
정육점인가 ? 일주일 또 기다리깅
정육점인가 ? 일주일 또 기다리깅
증사
증사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