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已发帖 74868935
2019. 7. 21.

너무 지루해서 혼자 미침ㅋㅋㅋㅋ
사진보고 욕하셔도 참아쥬삼!!
:
#셀카 #미침 #사진중독 #정신줄놓음 #슬프다 #일요일 #21일 #오후시간 #비내림 #아이폰8플러스 #iPhone
2019. 7. 21. 너무 지루해서 혼자 미침ㅋㅋㅋㅋ 사진보고 욕하셔도 참아쥬삼!! : #셀카 #미침 #사진중독 #정신줄놓음 #슬프다 #일요일 #21일 #오후시간 #비내림 #아이폰8플러스 #iPhone
발꼬락
발꼬락
人生有苦有甜
不能只是一昧的吃苦
偶爾也需要甜的潤滑
口味也不能枯燥乏味
因為生活處處多變
不過既然不能吃苦⋯⋯
那就索性甜到底吧🤣🤣🤣
難得我想要嘗試新口味
珍珠奶茶可麗餅
但滿滿的奶油我真的無法
吃一兩口就投降了😬😬😬
#셀피 #셀카 #맞팔 #ootd  #일상 #데일리 #맞팔#셀스타그램 #fashion#selfie #outfit #outfits #outfitoftheday#blog #blogger #bestoftheday#like4like #likeforfollow #follow #boutique#korean#beautiful #styleblogger#love #popdaily #photo #photography#koreanbeauty#sweet 
#mood
人生有苦有甜 不能只是一昧的吃苦 偶爾也需要甜的潤滑 口味也不能枯燥乏味 因為生活處處多變 不過既然不能吃苦⋯⋯ 那就索性甜到底吧🤣🤣🤣 難得我想要嘗試新口味 珍珠奶茶可麗餅 但滿滿的奶油我真的無法 吃一兩口就投降了😬😬😬 #셀피 #셀카 #맞팔 #ootd #일상 #데일리 #맞팔#셀스타그램 #fashion#selfie #outfit #outfits #outfitoftheday#blog #blogger #bestoftheday#like4like #likeforfollow #follow #boutique#korean#beautiful #styleblogger#love #popdaily #photo #photography#koreanbeauty#sweet #mood
@chae_one0831 과 함께 ^_^_^_^
.
.
.
#데일리룩 #오오티디 #일상 #소통 #selfie
우훗~모에
여자가행복해지는공간 MOE(모에)입니다^^ 예쁜옷들이 많은 모에 
모에의베이직/모던
꾸밈없는심플함  #갤러리아타임월드5층
#MOE
#042 720 6510

#ootd #타임월드#패션스타그램 #예쁜옷가게 #원피스#블라우스#니트티#소통#셀카#예쁜여자옷#불금 #맞팔#데일리룩#예쁜옷 #세종시 #대전 #패피 #모던룩  #옷스타그램#여름#청주시 #둔산동#인친#모에
음 그냥 좀
음 그냥 좀
🌔
𝒀𝒐𝒖 𝒂𝒓𝒆 𝒃𝒆𝒂𝒖𝒕𝒊𝒇𝒖𝒍 𝒆𝒗𝒆𝒏 𝒘𝒊𝒕𝒉 𝒕𝒉𝒆 𝒊𝒏𝒄𝒐𝒎𝒑𝒍𝒆𝒕𝒆𝒏𝒆𝒔𝒔. ─  𝑳 𝑼 𝑵 𝑨 🌙
🌔 𝒀𝒐𝒖 𝒂𝒓𝒆 𝒃𝒆𝒂𝒖𝒕𝒊𝒇𝒖𝒍 𝒆𝒗𝒆𝒏 𝒘𝒊𝒕𝒉 𝒕𝒉𝒆 𝒊𝒏𝒄𝒐𝒎𝒑𝒍𝒆𝒕𝒆𝒏𝒆𝒔𝒔. ─ 𝑳 𝑼 𝑵 𝑨 🌙
요리보고~
요리보고~
도마뱀이 되어부렸따...ㅋㅋㅋㅋ
도마뱀이 되어부렸따...ㅋㅋㅋㅋ
아마도 최고로 행복했던 4박 5일 ๑ᴖ◡ᴖ๑
아마도 최고로 행복했던 4박 5일 ๑ᴖ◡ᴖ๑
이걸로 다시 올릴래.. 너무 빨갛게 나왔어..ㅎ
이걸로 다시 올릴래.. 너무 빨갛게 나왔어..ㅎ
우왁
우왁
🐱🐰🐱🐰
🐱🐰🐱🐰
내일군대가는 꼴뚜기랑~ 다음주에 특전사가는 요괴랑
내일군대가는 꼴뚜기랑~ 다음주에 특전사가는 요괴랑
#셀카#돼지#좋아요#🐷#ㅋㅋㅋ
예쁜집 예쁜곳 예쁜애랑👭
예쁜집 예쁜곳 예쁜애랑👭
가을아 빨리 와!
가을아 빨리 와!
⠀
⠀
썸머룩에 딱이쁜 나염티에요:)
시원해 보이는 컬러감과 살짝이 루즈한 핏감이
편한 데일리룩으로 너무 좋은 위켄드티!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은 포인트로 완전 #good
사이즈감 넘 좋고 컬러 하나하나 다 이뻐요👧
⠀
⠀
⠀
⠀
⠀ ⠀
⠀
🧦 베베룩의 끝판왕 나콩언니 아동복은 @na_kong2 ⠀
✍🏻 빠른 상품문의 & 쇼핑몰부업문의 (24시 문의가능⏰)
📲 프로필 하단에 링크 클릭 & 카카오톡 azsxd427
⠀
⠀ ⠀ 썸머룩에 딱이쁜 나염티에요:) 시원해 보이는 컬러감과 살짝이 루즈한 핏감이 편한 데일리룩으로 너무 좋은 위켄드티!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은 포인트로 완전 #good 사이즈감 넘 좋고 컬러 하나하나 다 이뻐요👧 ⠀ ⠀ ⠀ ⠀ ⠀ ⠀ ⠀ 🧦 베베룩의 끝판왕 나콩언니 아동복은 @na_kong2 ⠀ ✍🏻 빠른 상품문의 & 쇼핑몰부업문의 (24시 문의가능⏰) 📲 프로필 하단에 링크 클릭 & 카카오톡 azsxd427 ⠀
구글 포토존 1회차 촬영완료 🖤
구글 포토존 1회차 촬영완료 🖤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너무 보고싶어서 갤러리보다가 찾은 사진🙊 넘 잘생겼다 보고싶어죽겠다🥺 내 돼지 잠꾸러깅🐷❤️💖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너무 보고싶어서 갤러리보다가 찾은 사진🙊 넘 잘생겼다 보고싶어죽겠다🥺 내 돼지 잠꾸러깅🐷❤️💖
멜론이 좋을 것 같아🍈
.
.
.
#평리단길 #카페 #미녀와야수
멜론이 좋을 것 같아🍈 . . . #평리단길 #카페 #미녀와야수
20190720 ☁️
20190720 ☁️
浴衣着れてちあわて
浴衣着れてちあわて
昨日豊洲の花火大会行ったよ💚🎆 @nonoc.yukata
昨日豊洲の花火大会行ったよ💚🎆 @nonoc.yukata
스리슬쩍
스리슬쩍
-
와씨 미끄럼틀을 몇번을 탄겨 ㅋㅋ
엉덩이 없어지는줄;; 😂🤣
.
.
#마이주니 #73M #7살 #내새끼 #사랑해 #가족스타그램 #fool
- 와씨 미끄럼틀을 몇번을 탄겨 ㅋㅋ 엉덩이 없어지는줄;; 😂🤣 . . #마이주니 #73M #7살 #내새끼 #사랑해 #가족스타그램 #fool
이제 자주 가야 할 서울 , #사유
이제 자주 가야 할 서울 , #사유
Com toda certeza, um dos dias mais marcantes na minha vida. Passei frio, passei calor, corri, chorei... mas vivi uma noite inesquecível, por muitíssimo pouco não digo que é o melhor show que fui na vida, muito pouco mesmo. Obrigada por isso @officialmonsta_x ❤🖤❤🖤
Com toda certeza, um dos dias mais marcantes na minha vida. Passei frio, passei calor, corri, chorei... mas vivi uma noite inesquecível, por muitíssimo pouco não digo que é o melhor show que fui na vida, muito pouco mesmo. Obrigada por isso @officialmonsta_x ❤🖤❤🖤
😘.
😘.
💖🍒
💖🍒
갈비 먹으러 오세요 ^^
갈비 먹으러 오세요 ^^
인나자마자 청천벽력
인나자마자 청천벽력
Classic.
Classic.
weekend❤️
weekend❤️
잘살자
잘살자
Pretty good Lunch with #ma cousins borther 🍺
Pretty good Lunch with #ma cousins borther 🍺
ᴴᴬᴾᴾᵞ ᴮᴵᴿᵀᴴᴰᴬᵞ ᵀᴼ ᴹᴱ
ᴴᴬᴾᴾᵞ ᴮᴵᴿᵀᴴᴰᴬᵞ ᵀᴼ ᴹᴱ
하비인더박스 동양화 컬러링 키트🖌
그림은 그리고싶은데 도구가 없을때!
물감,붓,종이 등 모든 도구가 들어있어요🙋
원하는 그림 도면도 선택할수있어용🎨
오랜만에 그림그리며 힐링했습니다✨
.
.
.
.
.
.
#사진스타그램 #photography #셀스타그램 #셀카 #selca #selfie #셀피 #얼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스타일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좋아요반사 #맞팔 #맞팔해요 #인친 #인친환영 #소통 #소통해요 #lfl #l4like#like4likes #likeforlikes #좋반 #반사 #취미박스 #하비인더박스 #동양화 #동양화배우기 #hobbyinthebox
하비인더박스 동양화 컬러링 키트🖌 그림은 그리고싶은데 도구가 없을때! 물감,붓,종이 등 모든 도구가 들어있어요🙋 원하는 그림 도면도 선택할수있어용🎨 오랜만에 그림그리며 힐링했습니다✨ . . . . . . #사진스타그램 #photography #셀스타그램 #셀카 #selca #selfie #셀피 #얼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스타일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좋아요반사 #맞팔 #맞팔해요 #인친 #인친환영 #소통 #소통해요 #lfl #l4like#like4likes #likeforlikes #좋반 #반사 #취미박스 #하비인더박스 #동양화 #동양화배우기 #hobbyinthebox
인생 재미읍따
인생 재미읍따
한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한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꽉맥힌것들
꽉맥힌것들
등신포차
등신포차
날씨야 언제 좋아져
날씨야 언제 좋아져
이때 하늘 개이뻤는데
이때 하늘 개이뻤는데
나 진짜 그냥 손모델이나 할까,,
나 진짜 그냥 손모델이나 할까,,
예쁜 옷 주문완료
예쁜 옷 주문완료
머리 기르고 얼굴 가리니까 좀 괜찮네
머리 기르고 얼굴 가리니까 좀 괜찮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