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들맘

#已发帖 12279
#은비워터파크개장 
오늘은 원에서 물놀이 도와주기
근데 #애미가더신남 
잘놀다가 시윤이랑 부딪혀서
이마 피보고ㅠ난 입술붓고
다행이다 엄마라서...
그래도 아주 신나게 놀았으니 됐지뭐
사진 찍어준 운영위원회엄마들도
#고생했어요
ㅡ
#아들#아들스타그램#일상#소통
#셋째아들#잘생쁨아들#애스타그램
#인스타아들램#세젤귀#꽃보다아들
#육아#육아소통#5살아들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일상
#은비워터파크개장 오늘은 원에서 물놀이 도와주기 근데 #애미가더신남 잘놀다가 시윤이랑 부딪혀서 이마 피보고ㅠ난 입술붓고 다행이다 엄마라서... 그래도 아주 신나게 놀았으니 됐지뭐 사진 찍어준 운영위원회엄마들도 #고생했어요#아들#아들스타그램#일상#소통 #셋째아들#잘생쁨아들#애스타그램 #인스타아들램#세젤귀#꽃보다아들 #육아#육아소통#5살아들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일상
엄마랑 시윤이랑
처음으로한 참여수업♡
에너지 뿜뿜😚
근데..누가..널 밀면
왜 가만히있어?😂
형아들한텐 안그러면서ㅋ
#얼집참여수업👍
#육아종합지원센터 
#넘치는에너지 #세아들맘
엄마랑 시윤이랑 처음으로한 참여수업♡ 에너지 뿜뿜😚 근데..누가..널 밀면 왜 가만히있어?😂 형아들한텐 안그러면서ㅋ #얼집참여수업👍 #육아종합지원센터 #넘치는에너지 #세아들맘
#찰밥
울애들 좋아하는~
쫀득쫀득 맛있는찰밥
아침부터 찰밥해주라는 큰아들😆
#찰밥 울애들 좋아하는~ 쫀득쫀득 맛있는찰밥 아침부터 찰밥해주라는 큰아들😆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한 달 동안 동고동락할 저의 하우스예요♥

며칠 잠도 설치고 쓰리빈하구 씨름하느라 이제야 정신차리는 중😊☺️ 그나저나 ,
캘리포니아 날씨는 쪄죽어요 ㅠ.ㅠ

어제부터 쵤영 스타트했어요!
사이트에서 만나요 🧡
한 달 동안 동고동락할 저의 하우스예요♥ 며칠 잠도 설치고 쓰리빈하구 씨름하느라 이제야 정신차리는 중😊☺️ 그나저나 , 캘리포니아 날씨는 쪄죽어요 ㅠ.ㅠ 어제부터 쵤영 스타트했어요! 사이트에서 만나요 🧡
아빠와 팩하기~~♡
어느날 깨달았다!! 핸드폰 갤러리에 아이사진만 가득~~ 부모님사진은 찾기 힘들정도... 그동안  자식 키우느라 고생하셨으면서도 더해주지 못해 미안해 하시는 우리 엄마, 아빠~~ 바쁘다는 핑계로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 표현도 미루기만하네~~ㅜㅜ 뭔 팩을 하냐며 됐다하시면서도 이미 뜯었으니 붙이시라고 들이미니 조용히 눈을 감으시는 울 아빠 ㅋㅋ 엄청 시원하다고 좋아하시고, 기념사진 찍자시니 웃기만 하신다~ 별거아닌데, 진작에 해드릴걸...ㅜ 거창하지 않더라도 소소한 일상에서 늘 부모님께 감사하고, 그 마음 미루지말고 표현하자!!!!! #세아들맘 #1일1팩 #아빠와 딸 #피부힐링 #소확행 #작은실천부터
아빠와 팩하기~~♡ 어느날 깨달았다!! 핸드폰 갤러리에 아이사진만 가득~~ 부모님사진은 찾기 힘들정도... 그동안 자식 키우느라 고생하셨으면서도 더해주지 못해 미안해 하시는 우리 엄마, 아빠~~ 바쁘다는 핑계로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 표현도 미루기만하네~~ㅜㅜ 뭔 팩을 하냐며 됐다하시면서도 이미 뜯었으니 붙이시라고 들이미니 조용히 눈을 감으시는 울 아빠 ㅋㅋ 엄청 시원하다고 좋아하시고, 기념사진 찍자시니 웃기만 하신다~ 별거아닌데, 진작에 해드릴걸...ㅜ 거창하지 않더라도 소소한 일상에서 늘 부모님께 감사하고, 그 마음 미루지말고 표현하자!!!!! #세아들맘 #1일1팩 #아빠와#피부힐링 #소확행 #작은실천부터
#귀두표피염 ㅜㅜ 발적되면서 붓기시작!! 아픈건지~가려운건지 매우힘들어함ㅜㅜㅜㅜ
병원에선 소변검사까지 해보자는데~
오줌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싸냐며 징징대는 울아드님🤪🤪
물먹으면서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엄마~이물을소변컵에넣고 오줌이라하자 어때?'
귀여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소변검사는 실패!!
연고만 처방받아 발랐더니 금세호전됨ㅋㅋㅋㅋ
#5살아이 #세아들맘 # 일상 #소통 #육아 #아들그램
#귀두표피염 ㅜㅜ 발적되면서 붓기시작!! 아픈건지~가려운건지 매우힘들어함ㅜㅜㅜㅜ 병원에선 소변검사까지 해보자는데~ 오줌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싸냐며 징징대는 울아드님🤪🤪 물먹으면서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엄마~이물을소변컵에넣고 오줌이라하자 어때?' 귀여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소변검사는 실패!! 연고만 처방받아 발랐더니 금세호전됨ㅋㅋㅋㅋ #5살아이 #세아들맘 # 일상 #소통 #육아 #아들그램
🤗 내일부터 3박4일 공주로 🤗

설레는 마음으로 짐싸고 내일 아침도시락
재료 음료수 체워둠🤗🤗 🤗 비온다고 하는데 공주는 갈때마다  좋고 이번에는 세아들파파도 함께  가니 넘 든든하고 설레고 좋다  작은 아버님 함께 가고 싶었는데  건강이 않좋아 지셔서 선선해 지면  함께 하기로  내년에는 친정부모님 함께하길 바라며  즐겁게🤗🤗🤗 울성규 요즘 책 읽으면서  엄마 외계인 넘무서워요 있어요??? 요즘 짧은 책에서 마법천자문 좋아하더니  Why 외계인과 UFO 책 넘좋아한다.  #공주로 즐겁게
#배우는엄마 #도전하는맘 #다둥이맘 
#세아들맘 #소통하는엄마 #쌍둥맘 #관리하는엄마 
#비사이로라 #인공와우
🤗 내일부터 3박4일 공주로 🤗 설레는 마음으로 짐싸고 내일 아침도시락 재료 음료수 체워둠🤗🤗 🤗 비온다고 하는데 공주는 갈때마다 좋고 이번에는 세아들파파도 함께 가니 넘 든든하고 설레고 좋다 작은 아버님 함께 가고 싶었는데 건강이 않좋아 지셔서 선선해 지면 함께 하기로 내년에는 친정부모님 함께하길 바라며 즐겁게🤗🤗🤗 울성규 요즘 책 읽으면서 엄마 외계인 넘무서워요 있어요??? 요즘 짧은 책에서 마법천자문 좋아하더니 Why 외계인과 UFO 책 넘좋아한다. #공주로 즐겁게 #배우는엄마 #도전하는맘 #다둥이맘 #세아들맘 #소통하는엄마 #쌍둥맘 #관리하는엄마 #비사이로라 #인공와우
저녁밥상🍝
🦐🍅🍝 새우토마토스파게티
새우소금구이
마트 장보면서 산 새우 
손질하느라 시간 다 보내고...
간단한듯 간단하지 않았던😂
잘 먹음 된거지뭐..
늘 많이 하지만 늘 모자란듯한 느낌은
참...그렇네 ㅋㅋㅋ
분명히 스파게티도 4인분했는데..
남겠다 했는데 남지않고
스파게티만으로도 배가 불렀는데
내 손은 새우를 까고 있고..
다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는건..뭐냐😭
담에 또 해줄께..
해줄껀 참 많은데 부담스럽다야~
.
.
#새우토마토스파게티#새우소금구이
#저녁밥상#늘모자라#배부르다그램🐷
#오늘도무서운너희들#세아들맘#일상
#삼시세끼#여름방학#이제이틀지남
저녁밥상🍝 🦐🍅🍝 새우토마토스파게티 새우소금구이 마트 장보면서 산 새우 손질하느라 시간 다 보내고... 간단한듯 간단하지 않았던😂 잘 먹음 된거지뭐.. 늘 많이 하지만 늘 모자란듯한 느낌은 참...그렇네 ㅋㅋㅋ 분명히 스파게티도 4인분했는데.. 남겠다 했는데 남지않고 스파게티만으로도 배가 불렀는데 내 손은 새우를 까고 있고.. 다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는건..뭐냐😭 담에 또 해줄께.. 해줄껀 참 많은데 부담스럽다야~ . . #새우토마토스파게티#새우소금구이 #저녁밥상#늘모자라#배부르다그램🐷 #오늘도무서운너희들#세아들맘#일상 #삼시세끼#여름방학#이제이틀지남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완모아기 _봉봉D+129
.
.
봉봉군이 분유를 안먹어요ㅠㅠ .
.
사실 거의 모유수유를 하는데 그래도 자기 전에나 
가끔 외출했을 때 종종 분유를 먹었는데 
몇 주 전부터 분유를 주면 우유는 먹으려 하지 않거나 
젖병 젖꼭지만 입안에서 굴리고 놀더니 
이제는 아예 안먹는 사태까지 ㅠㅠ .
.
봉봉아 엄마가 너 두고 어디갈까봐 미리 선수치는 거니? 
그래도 아예 안먹는건 아니잖니 ㅠㅠ .
.
엄마에겐 이제 진정 자유가 없는거니? 흑흑
.
.
매일 저녁에 잠들기까지 넘 힘들게 하고 풀잠을 못자고 
새벽에 종종 자주 깰때면 진짜 모유 끊고 
아예 분유만 먹일까 고민도 했지만 
그래도 완모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오늘도 우리 봉봉이랑 알콩달콩(?) 달콤살벌(?)ㅋㅋㅋ하게 
잘 지내보기 ㅋㅋㅋ
.
.
봉봉아 우리 어디든 함께 하자구나 😍😍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베이비그램#요요맘#요요맘네_일상#2019_봉봉#생후129일#요요맘_봉봉#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2019_봉봉#생후5개월#나의베프#완모아기#instadaily#instafamily#mysons
#완모아기 _봉봉D+129 . . 봉봉군이 분유를 안먹어요ㅠㅠ . . 사실 거의 모유수유를 하는데 그래도 자기 전에나 가끔 외출했을 때 종종 분유를 먹었는데 몇 주 전부터 분유를 주면 우유는 먹으려 하지 않거나 젖병 젖꼭지만 입안에서 굴리고 놀더니 이제는 아예 안먹는 사태까지 ㅠㅠ . . 봉봉아 엄마가 너 두고 어디갈까봐 미리 선수치는 거니? 그래도 아예 안먹는건 아니잖니 ㅠㅠ . . 엄마에겐 이제 진정 자유가 없는거니? 흑흑 . . 매일 저녁에 잠들기까지 넘 힘들게 하고 풀잠을 못자고 새벽에 종종 자주 깰때면 진짜 모유 끊고 아예 분유만 먹일까 고민도 했지만 그래도 완모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오늘도 우리 봉봉이랑 알콩달콩(?) 달콤살벌(?)ㅋㅋㅋ하게 잘 지내보기 ㅋㅋㅋ . . 봉봉아 우리 어디든 함께 하자구나 😍😍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베이비그램#요요맘#요요맘네_일상#2019_봉봉#생후129일#요요맘_봉봉#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2019_봉봉#생후5개월#나의베프#완모아기#instadaily#instafamily#mysons
삼식이들과 이식중♡
🍅🥓 #토마토베이컨파스타 🍝
생토마토로 소스를 만들어서 
시판보다 무겁지 않고 상큼하니 땡기는 맛
#방학
#오늘의점심 
#대구맘 #칠곡맘 #다둥이맘 #홈메이드 #요리하는여자 #세아들맘 #요리스타그램
삼식이들과 이식중♡ 🍅🥓 #토마토베이컨파스타 🍝 생토마토로 소스를 만들어서 시판보다 무겁지 않고 상큼하니 땡기는 맛 #방학 #오늘의점심 #대구맘 #칠곡맘 #다둥이맘 #홈메이드 #요리하는여자 #세아들맘 #요리스타그램
#세아들맘#오창맘#첫째아들#방학 이틀째

1교시부터 4 교시까지 
문제집 풀기~~ 빡시게 공부하기

#5학년여름방학
#세아들맘#오창맘#첫째아들#방학 이틀째 1교시부터 4 교시까지 문제집 풀기~~ 빡시게 공부하기 #5학년여름방학
머리가 이상해서 헤어밴드하나 장만했는데
사람들이 아들둘에 딸하나로착각하여 부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셋이예요~라는 말을듣곤, 
오매~!!!!어찌까~~~딸은있어야돼~
하시며 더낳으라하는데.....
노노노노노노오우~~~~~~~!!!!!!!입니다.
#또기브리#유아헤어밴드#7개월아기#세아들맘#육아#소통#일상#아들그램#딸같은아들
머리가 이상해서 헤어밴드하나 장만했는데 사람들이 아들둘에 딸하나로착각하여 부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셋이예요~라는 말을듣곤, 오매~!!!!어찌까~~~딸은있어야돼~ 하시며 더낳으라하는데..... 노노노노노노오우~~~~~~~!!!!!!!입니다. #또기브리#유아헤어밴드#7개월아기#세아들맘#육아#소통#일상#아들그램#딸같은아들
-
마지막뒤로넘어져서꽈당만안했어도ㅋ
신난아들...하루의마무리는9시에응급실행
이놈의팔꿈치탈구는언제까지...ㅜ
형아랑놀다가깔려서또빠짐
병원가서1초만에끼우고10분휴식후
훈남쌤이랑빠이하고옴ㅋㅋ
돌아오는길엔과자로업업ㅋ
잘자라😍
.
.
.
#아들 #호호호형제 #세아들맘 #다둥이네 #일상 #분수쇼 #사랑스럽 #두찌 #세찌 #내사랑💕
- 마지막뒤로넘어져서꽈당만안했어도ㅋ 신난아들...하루의마무리는9시에응급실행 이놈의팔꿈치탈구는언제까지...ㅜ 형아랑놀다가깔려서또빠짐 병원가서1초만에끼우고10분휴식후 훈남쌤이랑빠이하고옴ㅋㅋ 돌아오는길엔과자로업업ㅋ 잘자라😍 . . . #아들 #호호호형제 #세아들맘 #다둥이네 #일상 #분수쇼 #사랑스럽 #두찌 #세찌 #내사랑💕
둥이들ᆢ얼집활동사진도잘안보내주고ᆢ
이젠포기 엄마가열심히찍어볼께^^도저히 더워서 못찍겠다
이제는하원후 놀이터필수 아니면 울고불고 난리네ㅠ
ㆍ
ㆍ
ㆍ
#쌍둥이맘 #세아들맘 #24갤아들 
#더워서미침 #놀이터는그만가자
둥이들ᆢ얼집활동사진도잘안보내주고ᆢ 이젠포기 엄마가열심히찍어볼께^^도저히 더워서 못찍겠다 이제는하원후 놀이터필수 아니면 울고불고 난리네ㅠ ㆍ ㆍ ㆍ #쌍둥이맘 #세아들맘 #24갤아들 #더워서미침 #놀이터는그만가자
두아들램 하원하고 
집에안간다길래 놀이터행 
진빼고 들어가면 집가서 좀 쉴줄알았는데 
집에서도 에너지 대방출이네 🤦🏻‍♀️
-
-
-
#형제 #형아바라기 #둘째 #다따라하기 #삼형제 #아들셋 #세아들맘 #삼형제맘
두아들램 하원하고 집에안간다길래 놀이터행 진빼고 들어가면 집가서 좀 쉴줄알았는데 집에서도 에너지 대방출이네 🤦🏻‍♀️ - - - #형제 #형아바라기 #둘째 #다따라하기 #삼형제 #아들셋 #세아들맘 #삼형제맘
#버블맨 .
.
둘째 요엘이가 혼자 목욕하면서 놀더니 .
“엄마~~ 나 좀 봐봐~” 하길래 가보니
저러고 있....ㅋㅋㅋㅋ
.
.
그러면서 사진찍어주라고 ~~~^^
.
.
귀여운 요엘군^^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연년생아들#요요맘#요요맘네_일상#요한요엘#2019_요한요엘#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instadaily#instafamily#mysons#daily#myfamily
#버블맨 . . 둘째 요엘이가 혼자 목욕하면서 놀더니 . “엄마~~ 나 좀 봐봐~” 하길래 가보니 저러고 있....ㅋㅋㅋㅋ . . 그러면서 사진찍어주라고 ~~~^^ . . 귀여운 요엘군^^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연년생아들#요요맘#요요맘네_일상#요한요엘#2019_요한요엘#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instadaily#instafamily#mysons#daily#myfamily
.
다음주부터 형아들 방학인데
우리 이번주는 부지런히 다녀야하지않겠니

#다음주는방학이다 #이번주충전하자
#충전이될지 #방전이될지 #알수없겠지만
. 다음주부터 형아들 방학인데 우리 이번주는 부지런히 다녀야하지않겠니 #다음주는방학이다 #이번주충전하자 #충전이될지 #방전이될지 #알수없겠지만
깔끔하게 씻고 사진 좀 찍자했더니
각자 다른 곳 보기🙄
이제 평일엔 카메라 #봉인
.
내일부터 엄마 돈벌고올께 #복직
깔끔하게 씻고 사진 좀 찍자했더니 각자 다른 곳 보기🙄 이제 평일엔 카메라 #봉인 . 내일부터 엄마 돈벌고올께 #복직
#봉봉 D+128 .
.
저녁 잠을 자기 전에 낮잠을 넘 늦게 자다가 이제 일어난 봉봉군!!
.
.
곧 자야할 시간인데 이제 자다 일어나서 기분이가 좋음 ~~
.
.
엄마는 근심가득 ㅠㅠ 이제 잠자기는 글렀음 ㅠㅠ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베이비그램#요요맘#요요맘네_일상#2019_봉봉#생후128일#요요맘_봉봉#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2019_봉봉#생후5개월#instadaily#instafamily#mysons
#봉봉 D+128 . . 저녁 잠을 자기 전에 낮잠을 넘 늦게 자다가 이제 일어난 봉봉군!! . . 곧 자야할 시간인데 이제 자다 일어나서 기분이가 좋음 ~~ . . 엄마는 근심가득 ㅠㅠ 이제 잠자기는 글렀음 ㅠㅠ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베이비그램#요요맘#요요맘네_일상#2019_봉봉#생후128일#요요맘_봉봉#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2019_봉봉#생후5개월#instadaily#instafamily#mysons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행복한 코치가 제품들고 달려갑니당~
달려라~달려라~달려라 ~
행복한 코치에게 전화주세요~
010~5511~3200  지금바로
.
.
#오산다이어트 #수청동점핑#50대코치
#오산카페#수청동청춘당꽈배기 
#세아이맘#일상#월요일#반신욕
#증량#감량#세아들맘
#내생에마지막다이어트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행복한 코치가 제품들고 달려갑니당~ 달려라~달려라~달려라 ~ 행복한 코치에게 전화주세요~ 010~5511~3200 지금바로 . . #오산다이어트 #수청동점핑#50대코치 #오산카페#수청동청춘당꽈배기 #세아이맘#일상#월요일#반신욕 #증량#감량#세아들맘 #내생에마지막다이어트
#육아스타그램 #세아들맘 #막둥이 #고양이 겁쟁이가 아기고양이는 만진다ㅋ
울집에 와서 호강중이신 아기길고양이
현수만보면 도망
할아버지한테 잡으라하고 사랑을 가장한 괴롭힘
담주에 또놀자
#육아스타그램 #세아들맘 #막둥이 #고양이 겁쟁이가 아기고양이는 만진다ㅋ 울집에 와서 호강중이신 아기길고양이 현수만보면 도망 할아버지한테 잡으라하고 사랑을 가장한 괴롭힘 담주에 또놀자
,
같이 놀아야 재밌는걸
조금씩 알아가는 내 아가들🐛
,
#형제샷
#규니랑오니랑
, 같이 놀아야 재밌는걸 조금씩 알아가는 내 아가들🐛 , #형제샷 #규니랑오니랑
,
귀여움이 성수기야💕 ,
#도치맘
, 귀여움이 성수기야💕 , #도치맘
2019.07.22.Mon.
일주일전 일주일후
월요일은 밸리데이~

몸무게가 또빠졌어요~^^
간헐적단식흔 
총4-5키로 빠진듯ㅎ
이제 최근 쪘던 몸무게에서 원래내몸무게로 돌아오는중ㅎㅎ
목표까지 얼마안남았다 
아자아자 화이팀
여보~  100만원 준비하소^^ #아들셋맘 #아들둥이맘 #삼형제맘 #세아들맘
#전소라의오리엔탈댄스
#신불당밸리댄스
#밸리의매력에빠져보아요
#몸치 #박치 #밸리치
2019.07.22.Mon. 일주일전 일주일후 월요일은 밸리데이~ 몸무게가 또빠졌어요~^^ 간헐적단식흔 총4-5키로 빠진듯ㅎ 이제 최근 쪘던 몸무게에서 원래내몸무게로 돌아오는중ㅎㅎ 목표까지 얼마안남았다 아자아자 화이팀 여보~ 100만원 준비하소^^ #아들셋맘 #아들둥이맘 #삼형제맘 #세아들맘 #전소라의오리엔탈댄스 #신불당밸리댄스 #밸리의매력에빠져보아요 #몸치 #박치 #밸리치
-
너네들너므좋다~~~~😍
이제많이컸다진짜이삐들💕
.
.
.
#아들 #세명 #다둥이네 #세아들맘 #호호호형제 #일상 #엄마모임꼽사리 #어른보다많은아이들 #나들이 #씬난다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삼척 #삼척해상케이블카 #국기원심사 #1품 #강원도 #장소랜덤 #3시간운전 #기빠짐 #세아들맘 #운전의달인

이번주 아님 
강원도 국기원심사는 장소랜덤 이라며..
첫째는 원주서 봤었는뎅 그게 축복이었다닝😱
둘째는 삼척. 장장 세시간
눈호강 위해 바다위 케이블카라도 타고 와야겠다며^^
좋긴좋네🍭
너희들이 좋다면야🦄🦚🦜
#삼척 #삼척해상케이블카 #국기원심사 #1품 #강원도 #장소랜덤 #3시간운전 #기빠짐 #세아들맘 #운전의달인 이번주 아님 강원도 국기원심사는 장소랜덤 이라며.. 첫째는 원주서 봤었는뎅 그게 축복이었다닝😱 둘째는 삼척. 장장 세시간 눈호강 위해 바다위 케이블카라도 타고 와야겠다며^^ 좋긴좋네🍭 너희들이 좋다면야🦄🦚🦜
.
#즐겁다
.
.
가끔 목소리 높아지기도 하지만
너희들이 있어서 너무 좋다
사진찍기를 방해할지라도...🤣🤣🤣
.
.
.
#아들맘#다둥이맘
#아들셋맘#세아들맘#삼형제맘
#육아#육아맘#육아일상#육아소통
#초등학생맘#유치원생맘
#데일리룩#오오티디
#맘패션#레깅스룩#티셔츠룩#랑방
#책#서점#교보문고#고양#일산
수영장 취소 되고 키카로 ~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1250 gogo!
짚라인도 잘 타고~아빠랑 노는 동안 엄마는 다리아프게 아이쇼핑 ㅎ
진짜 아이쇼핑만 두시간.. 다리아파 커피마시고 쉴라했눈데 애들 나왔다고 ㅋㅋ
아
. 
사거싶은거 정말 많더라~! ㅋ
.
.
.
#니네만신난날 #아들셋
#세아들맘 #키카 #챔피언1250 #고양스타필드 #일요일 #신나게놀았으니 #말좀잘듣자 #아들들아
수영장 취소 되고 키카로 ~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1250 gogo! 짚라인도 잘 타고~아빠랑 노는 동안 엄마는 다리아프게 아이쇼핑 ㅎ 진짜 아이쇼핑만 두시간.. 다리아파 커피마시고 쉴라했눈데 애들 나왔다고 ㅋㅋ 아 . 사거싶은거 정말 많더라~! ㅋ . . . #니네만신난날 #아들셋 #세아들맘 #키카 #챔피언1250 #고양스타필드 #일요일 #신나게놀았으니 #말좀잘듣자 #아들들아
#치아빼기 전,후 .
.
둘째 요엘군의 다섯번째 치아 빼기 ~~
.
.
저도 어릴때 그랬지만 막상 빼고 나면 아프지도 않고 별거 아닌데
 빼기 전까지 얼마나 무섭던지^^ 빼기 전의 그 공포란 😱
.
.
애들 유치는 지금까지 병원에 안가고 대부분 남편이 빼줬는데 
최근에 요엘군 아랫니가 흔들려서 빼야한다고 했는데
계속 아플것 같다며 자꾸 뒤로 미뤄오고 있었는데
.
.
치아 하나 빼면 원래 게임 30분인데 오늘은 아빠가 특별히 한시간 
시켜준다고 하니 바로 뺀다고 ㅋㅋㅋ
.
.
역시 게임의 힘이란 참 대단함 ㅋㅋㅋ
.
.
빼기 전까지 아플까봐 무섭다고 막 하더니 아빠의 스킬로 
순식간에 확 ~~~빼니까 안아프다면서 해맑게 웃는 요엘군^^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연년생아들#요요맘#요요맘네_일상#요한요엘#2019_요한요엘#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유치빼기#instadaily#instafamily#mysons#daily#myfamily
#치아빼기 전,후 . . 둘째 요엘군의 다섯번째 치아 빼기 ~~ . . 저도 어릴때 그랬지만 막상 빼고 나면 아프지도 않고 별거 아닌데 빼기 전까지 얼마나 무섭던지^^ 빼기 전의 그 공포란 😱 . . 애들 유치는 지금까지 병원에 안가고 대부분 남편이 빼줬는데 최근에 요엘군 아랫니가 흔들려서 빼야한다고 했는데 계속 아플것 같다며 자꾸 뒤로 미뤄오고 있었는데 . . 치아 하나 빼면 원래 게임 30분인데 오늘은 아빠가 특별히 한시간 시켜준다고 하니 바로 뺀다고 ㅋㅋㅋ . . 역시 게임의 힘이란 참 대단함 ㅋㅋㅋ . . 빼기 전까지 아플까봐 무섭다고 막 하더니 아빠의 스킬로 순식간에 확 ~~~빼니까 안아프다면서 해맑게 웃는 요엘군^^ . . #인스타일상#인스타육아#인스타가족#세아들맘#아들셋맘#다둥이맘#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연년생아들#요요맘#요요맘네_일상#요한요엘#2019_요한요엘#삼형제#세아들맘#아들셋맘#유치빼기#instadaily#instafamily#mysons#daily#myfamily
#세아들맘#시후#시온#시하#형제그램#육아그램#다둥이맘#주말그램#공원#아빠와함께#물총놀이#완전신남#아빠가더신남#소소한일상#사소한행복#사랑해

주말내내 태풍으로 날씨가 안 좋아
집에만 있었는데 넘 답답해 해서
공원으로 물총놀이 고고
원래는 내가 같이 하려 했는데
피곤한 관계로 아빠에게 토스!
근대 토스하길 잘했다.
하고나서 아빠 사랑한다고 고백들을
엄칭 하심ㅋ
#세아들맘#시후#시온#시하#형제그램#육아그램#다둥이맘#주말그램#공원#아빠와함께#물총놀이#완전신남#아빠가더신남#소소한일상#사소한행복#사랑해 주말내내 태풍으로 날씨가 안 좋아 집에만 있었는데 넘 답답해 해서 공원으로 물총놀이 고고 원래는 내가 같이 하려 했는데 피곤한 관계로 아빠에게 토스! 근대 토스하길 잘했다. 하고나서 아빠 사랑한다고 고백들을 엄칭 하심ㅋ
주말 마무리는
#역시나마트
너무 귀찬아서
머리를 안감ㅋㅋㅋ
괜히 #찔리네
아침에 놀다가 얼굴 찍혀서
또 멍ㅠ 아오 속상해
ㅡ
내일부터 형아들은 기나긴 방학😔

ㅡ
#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엄마
#셋째아들#잘생쁨아들#애스타그램
#엄마랑아들#셀피그램#다둥이네가족일상
주말 마무리는 #역시나마트 너무 귀찬아서 머리를 안감ㅋㅋㅋ 괜히 #찔리네 아침에 놀다가 얼굴 찍혀서 또 멍ㅠ 아오 속상해 ㅡ 내일부터 형아들은 기나긴 방학😔 ㅡ #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엄마 #셋째아들#잘생쁨아들#애스타그램 #엄마랑아들#셀피그램#다둥이네가족일상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판매처는 프로필 🌟 ⠀⠀⠀ 조르단칫솔 답례품이에요 😄 ⠀⠀⠀ 답례품주문시 요렇게 똑같이 포장하여 배송됩니다! 😊 ⠀⠀⠀ 동아제약 정식유통처로 정품입니다😊⠀⠀⠀ ⠀⠀⠀ 혹시 셀프포장을 하고싶으시다면 상자와 스티커 리본도 각각 따로 판매도하니 네이버에서 [ 명이네선물가게 ] 를 검색해 보세요🌺 ⠀⠀⠀⠀⠀⠀ ⠀⠀⠀ ⠀⠀⠀⠀ #명이네선물가게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생일답례품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생일스티커 #답례품스티커 #아들맘스타그램 #딸맘스타그램 #30대육아맘 #전업육아맘 #육아맘선팔맞팔 #육아맘외출 #육아맘인스타 #아기간식 #육아소통맞팔 #아들맘소통 #딸래미맘 #육아맘소통환영 #세아들맘 #아기패션코디
비가죙일오니 집콕.💦
과자타임에 에이드한잔타서.개인시간중!!!!
쩌~~~~기~~~세남자는 게임중👨‍👦‍👦 ㅡ
ㆍ
ㆍ
ㆍ

#그나저나 #냉장고텅텅 
#주말 #우리집 #마이홈 #홈스타그램
#개인시간 #세남자 #게임 #취향저격
비가죙일오니 집콕.💦 과자타임에 에이드한잔타서.개인시간중!!!! 쩌~~~~기~~~세남자는 게임중👨‍👦‍👦 ㅡ ㆍ ㆍ ㆍ #그나저나 #냉장고텅텅 #주말 #우리집 #마이홈 #홈스타그램 #개인시간 #세남자 #게임 #취향저격
.
국민부업 #토모라이프 초기비용 100-200만원?
매달 20만원정도 비용 구매?
사실 부담이죠.
.
❣토모는 5만원대. 유지비용은 2만원대
.
그저그런 제품? NO!
매달 쓸데없는 화장품 사재기? NO!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직구사이트 계약성공!
✔송도병원, 튼튼병원에 납품, 판매되는 제품이니
제품력 또한 무시못하죠!
.
부업 처음알아볼 때, 그마음으로 
부담없이 월2만원대 유지만 해도
충분히 골드까지 갈 수 있는 승급구조!
.
❣골드직급시 대략 월 200만원 이상.
❣플래티넘직급시 대략 월 500만원 이상.
❣루비직급시 대략 월 1000만원 이상.
.
이런 장점들로 토모는 문의, 가입 폭주중이예요
고민이시라면, 궁금하시다면
ღ상담부터(익명보장!) 받아보세요ღ
.
❛네트전문 일등멘토❜
❣#토모라이프디안 손잡고 죽토모토모토모라이프디안 #책육아#국민육아템#반려견과아기#주부부업#대리주부#돌잔치#아기모자#2살아기#세아들맘#아들맘스타그램#꿀알바#자택부업#육아헬#육아용품추천#주부스타그램#20대주부#호캉스#유아선크림#수딩젤#유아래쉬가드
. 국민부업 #토모라이프 초기비용 100-200만원? 매달 20만원정도 비용 구매? 사실 부담이죠. . ❣토모는 5만원대. 유지비용은 2만원대 . 그저그런 제품? NO! 매달 쓸데없는 화장품 사재기? NO!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직구사이트 계약성공! ✔송도병원, 튼튼병원에 납품, 판매되는 제품이니 제품력 또한 무시못하죠! . 부업 처음알아볼 때, 그마음으로 부담없이 월2만원대 유지만 해도 충분히 골드까지 갈 수 있는 승급구조! . ❣골드직급시 대략 월 200만원 이상. ❣플래티넘직급시 대략 월 500만원 이상. ❣루비직급시 대략 월 1000만원 이상. . 이런 장점들로 토모는 문의, 가입 폭주중이예요 고민이시라면, 궁금하시다면 ღ상담부터(익명보장!) 받아보세요ღ . ❛네트전문 일등멘토❜ ❣#토모라이프디안 손잡고 죽토모토모토모라이프디안 #책육아#국민육아템#반려견과아기#주부부업#대리주부#돌잔치#아기모자#2살아기#세아들맘#아들맘스타그램#꿀알바#자택부업#육아헬#육아용품추천#주부스타그램#20대주부#호캉스#유아선크림#수딩젤#유아래쉬가드
#첫줄 
신랑이 출산 후 살이 빠지지 않는 
나를 위해 이제 저녁마다 
무조건 샐러드를 먹자며
야채를 엄청 많이 샀다.
혹시 붓기일지도 모른다며 호박즙도 샀다.
큰일났다. 
어떻게 빠져나가지? 😨😨
-

#일상 #아기 #가족 #부부 #동갑내기 #11년차 #세아들맘 #세아들아빠 #사랑해 #내새끼 #석우 #생후160일 #5개월10일 #커플 #👨👩👶
#첫줄 신랑이 출산 후 살이 빠지지 않는 나를 위해 이제 저녁마다 무조건 샐러드를 먹자며 야채를 엄청 많이 샀다. 혹시 붓기일지도 모른다며 호박즙도 샀다. 큰일났다. 어떻게 빠져나가지? 😨😨 - #일상 #아기 #가족 #부부 #동갑내기 #11년차 #세아들맘 #세아들아빠 #사랑해 #내새끼 #석우 #생후160일 #5개월10일 #커플 #👨👩👶
2019.07.20.
나오니 커피 마시고있는 그들😤
비오고 습도 높으니 기온은 별로 안 높은데도
후덥지근하며 땀이 주르륵-
시원히 한잔하고 야외에서 잠자리도 한마리 잡고~
잠시 행복한듯했으나......
역시나 그 잠자리 한마리 때문에 큰놈은 삐지고, 삼형제샷 실패하고,
집에 가자하고 찢어져서 차 나눠타야되는데
작은놈 유모차탄다며 땡깡피워
분노조절장애 엄마는 또 샤우팅하며 1박2일 여행은 마무리되었다..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로봇관 #야외공원  #삼형제샷실패 #그놈의잠자리가뭔지 #분노조절장애엄마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20. 나오니 커피 마시고있는 그들😤 비오고 습도 높으니 기온은 별로 안 높은데도 후덥지근하며 땀이 주르륵- 시원히 한잔하고 야외에서 잠자리도 한마리 잡고~ 잠시 행복한듯했으나...... 역시나 그 잠자리 한마리 때문에 큰놈은 삐지고, 삼형제샷 실패하고, 집에 가자하고 찢어져서 차 나눠타야되는데 작은놈 유모차탄다며 땡깡피워 분노조절장애 엄마는 또 샤우팅하며 1박2일 여행은 마무리되었다..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로봇관 #야외공원 #삼형제샷실패 #그놈의잠자리가뭔지 #분노조절장애엄마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20.
애니메이션박물관과 붙어있는 토이로봇관☆
예준이 눈이 휘둥그레😳
학교에서 로봇과학 배우니 신나서 안가려하고~
보기만하는게 아니라 직접 조종해보고 체험할 수있으니 그게 좋은듯👍
대구까지 시간이 워낙 오래 걸리니
아빠는 언제 가려고 그러냐하며 나가있는다며 다들 가버림😑
어제처럼 또 둘이 남아서 나머지 더 돌아보고 나옴;;;
나중에 걍 우리 둘이 다닐까???😤
-
-
#춘천여행 #토이로봇관 #로봇과학 #세상진지 #모두체험가능 #무료체험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20. 애니메이션박물관과 붙어있는 토이로봇관☆ 예준이 눈이 휘둥그레😳 학교에서 로봇과학 배우니 신나서 안가려하고~ 보기만하는게 아니라 직접 조종해보고 체험할 수있으니 그게 좋은듯👍 대구까지 시간이 워낙 오래 걸리니 아빠는 언제 가려고 그러냐하며 나가있는다며 다들 가버림😑 어제처럼 또 둘이 남아서 나머지 더 돌아보고 나옴;;; 나중에 걍 우리 둘이 다닐까???😤 - - #춘천여행 #토이로봇관 #로봇과학 #세상진지 #모두체험가능 #무료체험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20.
이것저것보고 신기해하는 울막둥이❤
이젠 제법 말귀 알아먹고하니, 
형아들하는 행동보고 따라서 벽에 붙으며 사진찍을 줄 아는 15개월 베이비👶
엄마가 아무래도 형아들 위주로 붙어다니고 챙기다고니
막둥이는 할머니랑, 고모가 엄마인줄 아는 울 막둥이...
나중에 좀 크면 엄마 찾아오겠지?🤔;;;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물만난고기 #두눈이휘둥그레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2019.07.20. 이것저것보고 신기해하는 울막둥이❤ 이젠 제법 말귀 알아먹고하니, 형아들하는 행동보고 따라서 벽에 붙으며 사진찍을 줄 아는 15개월 베이비👶 엄마가 아무래도 형아들 위주로 붙어다니고 챙기다고니 막둥이는 할머니랑, 고모가 엄마인줄 아는 울 막둥이... 나중에 좀 크면 엄마 찾아오겠지?🤔;;;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물만난고기 #두눈이휘둥그레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2019.07.20.
원래는 양떼목장가려했으나 태풍으로 인한 비로 일정변경.
실내관람을 위해 춘천으로 넘어와 닭갈비로 점심 먹고-
애니매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 관람☆
별기대없이 실내 가야되니 어쩔수없이 왔는데, 좋다????
억지로 억지로 귀하디 귀한 삼형제샷 몇장찍고 관람시작.
엄마도 구경하고 싶은데, 애들 사진찍으랴 쫓아다니라 중도포기😭
아빠도 자꾸 짜증내고😑
예준이는 자꾸 사진 찍으라니 귀찮아하고,
하준이는 자꾸 이상한 표정짓고ㅠㅠ
참... 힘들구나.....😰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귀하디귀한 #형제샷 #구름빵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20. 원래는 양떼목장가려했으나 태풍으로 인한 비로 일정변경. 실내관람을 위해 춘천으로 넘어와 닭갈비로 점심 먹고- 애니매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 관람☆ 별기대없이 실내 가야되니 어쩔수없이 왔는데, 좋다???? 억지로 억지로 귀하디 귀한 삼형제샷 몇장찍고 관람시작. 엄마도 구경하고 싶은데, 애들 사진찍으랴 쫓아다니라 중도포기😭 아빠도 자꾸 짜증내고😑 예준이는 자꾸 사진 찍으라니 귀찮아하고, 하준이는 자꾸 이상한 표정짓고ㅠㅠ 참... 힘들구나.....😰 - - #춘천여행 #애니메이션박물관 #귀하디귀한 #형제샷 #구름빵 #뉴발란스키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459일 #15개윌아기 #황금개띠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비오는날 영화관나들이🦁
1호는 정말 집중해서 잘보았고
2호는 낮잠안자고왔더니 보다잠들고
대망의 3호는 음악소리에 춤추고 혼자 어흥!! 하고 난리난리
괜찮아 ;; 이만하면 선방했어🤭
.
.
#삼형제 #라이온킹
비오는날 영화관나들이🦁 1호는 정말 집중해서 잘보았고 2호는 낮잠안자고왔더니 보다잠들고 대망의 3호는 음악소리에 춤추고 혼자 어흥!! 하고 난리난리 괜찮아 ;; 이만하면 선방했어🤭 . . #삼형제 #라이온킹
-
그렇게 하고싶다던 슬라임
액체괴물같은거라는 얘기
엄마스타일은 아니다..
옷에 묻으니 답없네..휴
.
블록은 맘에 든다
엄마생일에 너희가
선물을 받았네? 축하해😅
.
.
- 그렇게 하고싶다던 슬라임 액체괴물같은거라는 얘기 엄마스타일은 아니다.. 옷에 묻으니 답없네..휴 . 블록은 맘에 든다 엄마생일에 너희가 선물을 받았네? 축하해😅 . .
아빠 기다리면서
차에서 시간때우기
자다 깬 우리둘째 
신난 막둥이
첫째는 학교에서 주최하는
창원 소프웨어 체험하러 가심
#빨리와요아빠

ㅡ
#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일상
#아들#아들스타그램#둘째아들#셋째아들
#인스타아들램#세젤귀#꽃보다아들
아빠 기다리면서 차에서 시간때우기 자다 깬 우리둘째 신난 막둥이 첫째는 학교에서 주최하는 창원 소프웨어 체험하러 가심 #빨리와요아빠#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일상 #아들#아들스타그램#둘째아들#셋째아들 #인스타아들램#세젤귀#꽃보다아들
중구에 통콩팡 팽이배틀 하는곳 있대서 왔디 별관심 없는 태린군 늘 그랫듯 물고기 잡기 삼매경 ~
.
태민이 5짤 친구 만났다고 얘기중~
.
울집 쪼꼬미 아가는 엉아들 따라 다니니 그저 재밋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우린 나간다 ㅎㅎㅎ
.
집에 있음 애들에게 소리만 지르므로 거센비를 뚫고 키카 거거~~
.
어제 산 귀걸이 맘에 듦🤣🤣🤣
.
신랑구 아침 짬뽕밥 대령~~~~
.
.
.
#주부스타그램#주말일상#태풍#대구비#장마철#주말육아#포토존일세#꿉꿉#습해#키카는#뽀송뽀송#에어컨빵빵#세아들맘#아들맘#육아맘#데일리#일상스타그램#짬뽕밥#홈쿡#온더테이블#신랑밥#아침밥#형제룩#이마트실내복#굿굿
중구에 통콩팡 팽이배틀 하는곳 있대서 왔디 별관심 없는 태린군 늘 그랫듯 물고기 잡기 삼매경 ~ . 태민이 5짤 친구 만났다고 얘기중~ . 울집 쪼꼬미 아가는 엉아들 따라 다니니 그저 재밋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우린 나간다 ㅎㅎㅎ . 집에 있음 애들에게 소리만 지르므로 거센비를 뚫고 키카 거거~~ . 어제 산 귀걸이 맘에 듦🤣🤣🤣 . 신랑구 아침 짬뽕밥 대령~~~~ . . . #주부스타그램#주말일상#태풍#대구비#장마철#주말육아#포토존일세#꿉꿉#습해#키카는#뽀송뽀송#에어컨빵빵#세아들맘#아들맘#육아맘#데일리#일상스타그램#짬뽕밥#홈쿡#온더테이블#신랑밥#아침밥#형제룩#이마트실내복#굿굿
.
#토요일
아침 9시반부터 #수원 에서 수다떨러 💕
.
.
#자유부인 #토끼반 #🐰 #비안옴 #수다중 #주말 #일상 #세아들맘 #초딩맘 #염색하고싶다
2019.07.19.
형아 구명조끼입고 신난 막둥이❤
내년엔 울 막둥이도 구명조끼 사줄게🤗
오늘은 늦게 자도 안 혼낸다니 열정적으로 폰 보시는
장남의 민망한 뒷태ㅋㅋㅋ
오늘 늦게까지 안 잘거라며 젤 신나해놓고선 젤 먼저 뻗은 차남😅
-
-
#강릉여행 #비오는밤바다 #이제자자 #비오는데 #내일은어쩌지 #내일어딜가지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15개윌아기 #458일 #황금돼지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2019.07.19. 형아 구명조끼입고 신난 막둥이❤ 내년엔 울 막둥이도 구명조끼 사줄게🤗 오늘은 늦게 자도 안 혼낸다니 열정적으로 폰 보시는 장남의 민망한 뒷태ㅋㅋㅋ 오늘 늦게까지 안 잘거라며 젤 신나해놓고선 젤 먼저 뻗은 차남😅 - - #강릉여행 #비오는밤바다 #이제자자 #비오는데 #내일은어쩌지 #내일어딜가지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15개윌아기 #458일 #황금돼지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2019.07.19.
징징대던 둘째아들냄과 잠와하는 막둥이, 함께 모두 숙소로 보내고
장남과 엄마와 단둘이 데이트❤
서로서로 모래찜질도 해주고,
물고기도 결국 한마리 잡아주고~~(엄마 최고👍)
다시 온 아빠는 운동화 흙묻는다고 모래사장 내려오지도않았다지😡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엄마랑데이트 #모래찜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19. 징징대던 둘째아들냄과 잠와하는 막둥이, 함께 모두 숙소로 보내고 장남과 엄마와 단둘이 데이트❤ 서로서로 모래찜질도 해주고, 물고기도 결국 한마리 잡아주고~~(엄마 최고👍) 다시 온 아빠는 운동화 흙묻는다고 모래사장 내려오지도않았다지😡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엄마랑데이트 #모래찜질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19.
게도 잡고, 소라도 잡고, 조개도 잡고 자연관찰 제대로👍
강릉까지 무려 4시간 넘어서 도착했지만
바다바다 노래불러대던 둘째아들냄은 얼마 놀지도 않고
숙소 들어가자고 징징징-😡
그래놓고 숙소 들어와서는 다시 또 오잔다😑
그리고 다음엔 우리 다섯식구만 오잔다😅
시엄니가 뒤돌아보래서 바다 가운데서 돌아봤더니....
뒷모습이 저리 후덕하게 찍혔을 줄이야....😱
이제 진짜 살 빼야되겠다....😭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다이어트하자 #제발살빼자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2019.07.19. 게도 잡고, 소라도 잡고, 조개도 잡고 자연관찰 제대로👍 강릉까지 무려 4시간 넘어서 도착했지만 바다바다 노래불러대던 둘째아들냄은 얼마 놀지도 않고 숙소 들어가자고 징징징-😡 그래놓고 숙소 들어와서는 다시 또 오잔다😑 그리고 다음엔 우리 다섯식구만 오잔다😅 시엄니가 뒤돌아보래서 바다 가운데서 돌아봤더니.... 뒷모습이 저리 후덕하게 찍혔을 줄이야....😱 이제 진짜 살 빼야되겠다....😭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다이어트하자 #제발살빼자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8살아들 #흑룡띠맘 #7살아들 #흑사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치맥페스티벌 처음 와 봤는데 재밋네^^
자꾸 생각나는 돼지껍데기 먹으러 왔다
치맥페스티벌도 보고 이거저것 구경하다
원피스 두벌 귀걸이 두개 득템😄🥰
.
.
.
.
.
#오라버니찬스#탕진잼#오빠있어좋네#신랑지갑털기#돼지껍데기맛집#대구맛집#껍데기창고#내스탈#껍데기맛집#너무너무맛있다#돼지각#불금#똥집골목#동구맛집#대구사람#내고향맛집#치맥페스티벌 #세아들맘#도치맘#친정엄마#가족스타그램
치맥페스티벌 처음 와 봤는데 재밋네^^ 자꾸 생각나는 돼지껍데기 먹으러 왔다 치맥페스티벌도 보고 이거저것 구경하다 원피스 두벌 귀걸이 두개 득템😄🥰 . . . . . #오라버니찬스#탕진잼#오빠있어좋네#신랑지갑털기#돼지껍데기맛집#대구맛집#껍데기창고#내스탈#껍데기맛집#너무너무맛있다#돼지각#불금#똥집골목#동구맛집#대구사람#내고향맛집#치맥페스티벌 #세아들맘#도치맘#친정엄마#가족스타그램
2019.07.19.
오늘은 바다 첫입성❤
태풍이 온다며 계속 뉴스에서 떠들어대서
힘들게 겨우 날짜 맞춰가는데 어쩌지했는데-
다행히 날씨 좋았음!!
물도 오히려 수영장물보다 덜 차갑고-
오히려 대낮엔 미지근하게도 느껴지더라는ㅎ
겁많은 막둥이 물속은 아직 무리였지만,
물가에서 모래놀이며, 참방참방거리며 잘 놀았다👍
(ps.바다는 싫다는 아빠는 결국 들어오지않았다.
모래 묻고, 해초 닿는 느낌 다~싫단다.
다음에 바다가면 본인은 운전만 하시겠단다😑)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15윌아기 #458일 #황금개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2019.07.19. 오늘은 바다 첫입성❤ 태풍이 온다며 계속 뉴스에서 떠들어대서 힘들게 겨우 날짜 맞춰가는데 어쩌지했는데- 다행히 날씨 좋았음!! 물도 오히려 수영장물보다 덜 차갑고- 오히려 대낮엔 미지근하게도 느껴지더라는ㅎ 겁많은 막둥이 물속은 아직 무리였지만, 물가에서 모래놀이며, 참방참방거리며 잘 놀았다👍 (ps.바다는 싫다는 아빠는 결국 들어오지않았다. 모래 묻고, 해초 닿는 느낌 다~싫단다. 다음에 바다가면 본인은 운전만 하시겠단다😑) - - #강릉여행 #소돌해변 #바다첫경험 #모래놀이 #바다가싫다는애비 #내보물들 #세아들맘 #삼형제  #15윌아기 #458일 #황금개띠맘 #워킹맘 #다둥이맘 #아들바보 #대구맘 #육아소통 #육아 #아기 #일상 #일상사진 #막둥이는사랑입니다 #셋째는사랑입니다
.
국민부업 #토모라이프
.
초기비용 100-200만원?
매달 20만원정도 비용 구매?
사실 부담이죠.
.
❣토모는 5만원대. 유지비용은 2만원대
.
그저그런 제품? NO!
매달 쓸데없는 화장품 사재기? NO!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직구사이트 계약성공!
✔송도병원, 튼튼병원에 납품, 판매되는 제품이니
제품력 또한 무시못하죠!
.
부업 처음알아볼 때, 그마음으로 
부담없이 월2만원대 유지만 해도
충분히 골드까지 갈 수 있는 승급구조!
.
❣골드직급시 대략 월 200만원 이상.
❣플래티넘직급시 대략 월 500만원 이상.
❣루비직급시 대략 월 1000만원 이상.
.
이런 장점들로 토모는 문의, 가입 폭주중이예요
고민이시라면, 궁금하시다면
ღ상담부터(익명보장!) 받아보세요ღ
.
❛네트전문 일등멘토❜
❣#토모라이프디안 손잡고 죽쭉 가봐요!
.
.
.
#책육아#국민육아템#반려견과아기#주부부업#대리주부#돌잔치#아기모자#2살아기#세아들맘#아들맘스타그램#꿀알바#자택부업#육아헬#육아용품추천#주부스타그램#20대주부#호캉스#유아선크림#수딩젤#유아래쉬가드
. 국민부업 #토모라이프 . 초기비용 100-200만원? 매달 20만원정도 비용 구매? 사실 부담이죠. . ❣토모는 5만원대. 유지비용은 2만원대 . 그저그런 제품? NO! 매달 쓸데없는 화장품 사재기? NO!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직구사이트 계약성공! ✔송도병원, 튼튼병원에 납품, 판매되는 제품이니 제품력 또한 무시못하죠! . 부업 처음알아볼 때, 그마음으로 부담없이 월2만원대 유지만 해도 충분히 골드까지 갈 수 있는 승급구조! . ❣골드직급시 대략 월 200만원 이상. ❣플래티넘직급시 대략 월 500만원 이상. ❣루비직급시 대략 월 1000만원 이상. . 이런 장점들로 토모는 문의, 가입 폭주중이예요 고민이시라면, 궁금하시다면 ღ상담부터(익명보장!) 받아보세요ღ . ❛네트전문 일등멘토❜ ❣#토모라이프디안 손잡고 죽쭉 가봐요! . . . #책육아#국민육아템#반려견과아기#주부부업#대리주부#돌잔치#아기모자#2살아기#세아들맘#아들맘스타그램#꿀알바#자택부업#육아헬#육아용품추천#주부스타그램#20대주부#호캉스#유아선크림#수딩젤#유아래쉬가드
Four boys at my house were waiting for me while I was getting new nails because of this.
Ssamjang!! they said mine is the best.. I'm not sure they were lying or not..🤔🤔🤔
.
쌈장!!
한번도 쌈장은 사먹어 본 적이 없다.
내 쌈장이 최고로 맛있다나 어쨌다나??ㅋㅋ
머 별다른 비결은 없고만. 
손맛이지 모~ㅍㅎㅎ🤣
.
퇴근 후 부리나케 네일하는 듕에..
어디야?
네일중..
아직도?
30분밖에 안지났구만..왜?
삼겹살 먹게~~
어..굽고 있어 금방 가께~
얼렁 와~
알써~(꼭 같이..먹을라고..으흐흐)
아니..쌈장만들어줘야지~! .
우이쒸~~&€&÷^°×`£~&¥!
내가 일년 전 갈차줬자나~
.
바람을 가르고 달려가 만든 쌈장.
맛나긴 맛나~ㅋ
.
겨울. 
색깔..음침하게 바꿔봤음!
.
아주 맘에 듬!
.
회사서 한잔 하고 왔더이만...볼그작작하네~😁
.
#불금 #퇴근 #네일 #블랙 #쌈장 #삼겹살 #네남자버겁다 #쌈장이중허냐 #해피아워 #friday #wine #호주생활 #멜버른생활 #happyhour #직장맘 #세아들맘 #멜번녀 #네남자거느리는뇨자
Four boys at my house were waiting for me while I was getting new nails because of this. Ssamjang!! they said mine is the best.. I'm not sure they were lying or not..🤔🤔🤔 . 쌈장!! 한번도 쌈장은 사먹어 본 적이 없다. 내 쌈장이 최고로 맛있다나 어쨌다나??ㅋㅋ 머 별다른 비결은 없고만. 손맛이지 모~ㅍㅎㅎ🤣 . 퇴근 후 부리나케 네일하는 듕에.. 어디야? 네일중.. 아직도? 30분밖에 안지났구만..왜? 삼겹살 먹게~~ 어..굽고 있어 금방 가께~ 얼렁 와~ 알써~(꼭 같이..먹을라고..으흐흐) 아니..쌈장만들어줘야지~! . 우이쒸~~&€&÷^°×`£~&¥! 내가 일년 전 갈차줬자나~ . 바람을 가르고 달려가 만든 쌈장. 맛나긴 맛나~ㅋ . 겨울. 색깔..음침하게 바꿔봤음! . 아주 맘에 듬! . 회사서 한잔 하고 왔더이만...볼그작작하네~😁 . #불금 #퇴근 #네일 #블랙 #쌈장 #삼겹살 #네남자버겁다 #쌈장이중허냐 #해피아워 #friday #wine #호주생활 #멜버른생활 #happyhour #직장맘 #세아들맘 #멜번녀 #네남자거느리는뇨자
불금이고 비도오니깐
또#집포차오픈 
비까지 내려주니 운치있고 좋다
포장해온 돌문어에 오징어회
목살 김치찜
우리집에 빠지지 않는 
계란찜 가자미구이
#우리집맛집스타그램
ㅡ
#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
#삼형제엄마일상#아들셋맘
불금이고 비도오니깐 또#집포차오픈 비까지 내려주니 운치있고 좋다 포장해온 돌문어에 오징어회 목살 김치찜 우리집에 빠지지 않는 계란찜 가자미구이 #우리집맛집스타그램#일상#소통#줌마일상그램 #아들맘#세아들맘#다둥이맘 #삼형제엄마일상#아들셋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