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채아스타그램

#已发帖 722
#첫줄안녕
_
_
_
하드 트레이닝의 날 
필라테스☞일산한정식집☞파주아울렛☞키카
운동복위에 남방하나걸치고 활보후 집에들려 옷갈아입고 키카출동
내일 오전은 기절해있을 예정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일산한정식#맛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하드 트레이닝의 날 필라테스☞일산한정식집☞파주아울렛☞키카 운동복위에 남방하나걸치고 활보후 집에들려 옷갈아입고 키카출동 내일 오전은 기절해있을 예정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일산한정식#맛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우리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
#첫줄안녕👋 _ _ _ 우리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
#첫줄안녕👋 
_
_
_
언니네 가족덕에 너무 즐거웠던 여행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힐링여행#여행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언니네 가족덕에 너무 즐거웠던 여행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힐링여행#여행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그림같은 날 너희둘은 정말 사랑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
#첫줄안녕 _ _ _ 그림같은 날 너희둘은 정말 사랑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
#첫줄안녕
_
_
_
요새 이쁜데 말을 안듣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점점 더 악세사리 욕심이 많아지는데....
나비귀찌와.. 앵두귀찌를 사달라고 구체적으로 말하는 너 
누굴 닮은건지 할말하않 😅
_
_
내일은 키즈까페에 가고싶다고 하셨다....
오늘도 발레에 트니트니에 친구들이랑 놀고,
거품목욕에 네일아트도 하고, 미로놀이에 수학학습지도 했는데
왜때문에 너는 지치지 않는것이냐....
4살체력 그 끝은 어디인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요새 이쁜데 말을 안듣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점점 더 악세사리 욕심이 많아지는데.... 나비귀찌와.. 앵두귀찌를 사달라고 구체적으로 말하는 너 누굴 닮은건지 할말하않 😅 _ _ 내일은 키즈까페에 가고싶다고 하셨다.... 오늘도 발레에 트니트니에 친구들이랑 놀고, 거품목욕에 네일아트도 하고, 미로놀이에 수학학습지도 했는데 왜때문에 너는 지치지 않는것이냐.... 4살체력 그 끝은 어디인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첫줄안녕
_
_
_
8가베랑 7가베 섞어서 빠방길 만들어 놀고,
별도 쌓아보고 재밌게 8가베했네,
수박만들기랑 자동차만들기는 몇번을 한듯...
가베하니까 너무 즐겁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내딸😍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안녕 _ _ _ 8가베랑 7가베 섞어서 빠방길 만들어 놀고, 별도 쌓아보고 재밌게 8가베했네, 수박만들기랑 자동차만들기는 몇번을 한듯... 가베하니까 너무 즐겁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내딸😍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7가베는 알록이달록이라 그런지
며칠내내 들고와서 며칠내내 했다며,😅
책에 있는 로켓이랑 우주 자기도 만들고 싶대서,
스케치북에 그림그려 아빠로켓 엄마로켓 채아로켓
콩콩이로켓까지 만들었음😅 제일큰게 자기로켓이라며..
자동차만들기도 숫자세기도 뽀뽀쪽해서 
도형합쳐지는것도 너무 재밌어 했던 너 
8가베도 잘해보자 
_
_
_#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7가베는 알록이달록이라 그런지 며칠내내 들고와서 며칠내내 했다며,😅 책에 있는 로켓이랑 우주 자기도 만들고 싶대서, 스케치북에 그림그려 아빠로켓 엄마로켓 채아로켓 콩콩이로켓까지 만들었음😅 제일큰게 자기로켓이라며.. 자동차만들기도 숫자세기도 뽀뽀쪽해서 도형합쳐지는것도 너무 재밌어 했던 너 8가베도 잘해보자 _ _ _#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백화점 가면 카드 달라고 하는 너..
시간만 나면 백화점 가고싶다고 하는 너..
먹을것부터 옷 화장품까지 점점 사달라는것도 많...
아빠야 나같은애가 하나 더 있어 ㅋㅋㅋㅋ 
미안하다......😅😅 열심히 벌어와 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
#38개월아기#오오티디#인스타베이비#셀피#셀카#얼카
#좋반#좋아요#팔로우#소통해요#인친#맞팔#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첫줄 _ _ _ 백화점 가면 카드 달라고 하는 너.. 시간만 나면 백화점 가고싶다고 하는 너.. 먹을것부터 옷 화장품까지 점점 사달라는것도 많... 아빠야 나같은애가 하나 더 있어 ㅋㅋㅋㅋ 미안하다......😅😅 열심히 벌어와 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 #38개월아기#오오티디#인스타베이비#셀피#셀카#얼카 #좋반#좋아요#팔로우#소통해요#인친#맞팔#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첫줄
_
_
_
6가베는 의자랑 침대가 다했네 
뽀로로친구들 침대의자 만들며 즐거워 한 너,
저번에 한 넓은면 좁은면 기억하고 있어서 한번 놀라고,
그림보고 세로로 직육면체 새울 줄 알아서 두번 놀라고,
한번 만든모양 혼자서 다시한번 뚝딱 만들어 세번 놀람
_
_
내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 크고 있는 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6가베는 의자랑 침대가 다했네 뽀로로친구들 침대의자 만들며 즐거워 한 너, 저번에 한 넓은면 좁은면 기억하고 있어서 한번 놀라고, 그림보고 세로로 직육면체 새울 줄 알아서 두번 놀라고, 한번 만든모양 혼자서 다시한번 뚝딱 만들어 세번 놀람 _ _ 내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 크고 있는 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안녕
_
_
_
애는 가베를 맨날 하자고...
맨날 학습지를 하자고...
맨날 이게 영어로 뭐냐고... 아빠를 닮은게 분명하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안녕 _ _ _ 애는 가베를 맨날 하자고... 맨날 학습지를 하자고... 맨날 이게 영어로 뭐냐고... 아빠를 닮은게 분명하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과제를 두번해야는지는 몰랐지만,
또 하자는 채아덕에 4가베 더 하고 
태극기까지 만들었었는데 ㅋㅋㅋㅋㅋ
우리딸 선견지명있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과제를 두번해야는지는 몰랐지만, 또 하자는 채아덕에 4가베 더 하고 태극기까지 만들었었는데 ㅋㅋㅋㅋㅋ 우리딸 선견지명있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자꾸 자료를 흑백으로 뽑게되는데,
색칠놀이까지 같이 할 수 있어서 더 굳 👍🏻
5가베로 삼각기둥뽀뽀하먄 사각기둥 만드는거에
재미붙여 2시간을 불태웠네 🔥
너만 재밌다면 되었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얼스타그램#좋반#좋아요#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38개월딸#팔로우#daily#일상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자꾸 자료를 흑백으로 뽑게되는데, 색칠놀이까지 같이 할 수 있어서 더 굳 👍🏻 5가베로 삼각기둥뽀뽀하먄 사각기둥 만드는거에 재미붙여 2시간을 불태웠네 🔥 너만 재밌다면 되었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얼스타그램#좋반#좋아요#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38개월딸#팔로우#daily#일상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지난주에 싸콘가느라, 기록하는서 깜박 😅
4가베 너무 재밌어한 따님
인스타 근데 요새 왜케 귀찮니,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얼스타그램#좋반#좋아요
#인스타베이비#38개월딸#서울맘#소통#daily#일상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지난주에 싸콘가느라, 기록하는서 깜박 😅 4가베 너무 재밌어한 따님 인스타 근데 요새 왜케 귀찮니,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 #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채아엄마표놀이#얼스타그램#좋반#좋아요 #인스타베이비#38개월딸#서울맘#소통#daily#일상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니가 밀고 있는 요새 표정
모든사진이 다 저 표정 ㅋㅋㅋㅋㅋ
의정부 큰할머니집 가서 신나게 놀고, 용돈도 받고,
소갈비도 얻어먹고 과일까지 트렁크에 듬뿍 싣어온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엄마표 요리시간😍 
맛있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 저녁 뚝딱 해결하기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채아엄마표놀이#38개월딸
#첫줄 _ _ _ 니가 밀고 있는 요새 표정 모든사진이 다 저 표정 ㅋㅋㅋㅋㅋ 의정부 큰할머니집 가서 신나게 놀고, 용돈도 받고, 소갈비도 얻어먹고 과일까지 트렁크에 듬뿍 싣어온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엄마표 요리시간😍 맛있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 저녁 뚝딱 해결하기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채아엄마표놀이#38개월딸
#첫줄
_
_
_
오전엔 사람 없어서 범퍼카며 고래스윙이며 방방이며 
줄 한번 안서서 타다가 12시 넘으니 사람이 점점 ㅋㅋㅋ
그래도 6시간 넘게 놀다왔다는 😅
집에서도 가깝고 먹을때도 많고 비싼거 빼곤 다 맘에듬
꼭 어린이날처럼 신나했던 더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일상#언더씨킹덤
#첫줄 _ _ _ 오전엔 사람 없어서 범퍼카며 고래스윙이며 방방이며 줄 한번 안서서 타다가 12시 넘으니 사람이 점점 ㅋㅋㅋ 그래도 6시간 넘게 놀다왔다는 😅 집에서도 가깝고 먹을때도 많고 비싼거 빼곤 다 맘에듬 꼭 어린이날처럼 신나했던 더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일상#언더씨킹덤
#플라키키
_
_
_
쌍둥이 같은 너희둘 돈귀신이어도 사랑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flakiki#오오티디베이비#플라키키썸머셋업
#플라키키 _ _ _ 쌍둥이 같은 너희둘 돈귀신이어도 사랑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flakiki#오오티디베이비#플라키키썸머셋업
#트니트니
_
_
_
난 다음학기도 끈었을 뿐이고,
두학기만 더 채우면 3년이라며.....😅
얘는 5년도 채울기세.... 기어다닐때 시작해서
이젠 선생님 이름부르며 장난치는 시기까지 되었음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육아공유
#트니트니 _ _ _ 난 다음학기도 끈었을 뿐이고, 두학기만 더 채우면 3년이라며.....😅 얘는 5년도 채울기세.... 기어다닐때 시작해서 이젠 선생님 이름부르며 장난치는 시기까지 되었음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육아공유
#첫줄
_
_
_
언니랑 나도...평행이론인데 
애네둘도....취향비슷 😅😅
둘만있을땐 정신있었는데, 슬혜 합류하곤
힘들어서 시켜먹은 팥빙수 사진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원숭이띠친구들#공동육아#어린이집방학
#첫줄 _ _ _ 언니랑 나도...평행이론인데 애네둘도....취향비슷 😅😅 둘만있을땐 정신있었는데, 슬혜 합류하곤 힘들어서 시켜먹은 팥빙수 사진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원숭이띠친구들#공동육아#어린이집방학
#삼총사
_
_
_
소비요정 너희셋 
삼일연짝봐도 애증의관계 너희셋 
쇼핑할때는 찰떡궁합에 헤어질땐 슬프고,
안보면 보고싶지만, 30분만 평화로웠으면 하는 ㅋㅋㅋ
똥꼬발랄 너희셋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모델아기#원숭이띠친구들
#삼총사 _ _ _ 소비요정 너희셋 삼일연짝봐도 애증의관계 너희셋 쇼핑할때는 찰떡궁합에 헤어질땐 슬프고, 안보면 보고싶지만, 30분만 평화로웠으면 하는 ㅋㅋㅋ 똥꼬발랄 너희셋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모델아기#원숭이띠친구들
#빨강머리앤전시회
_
_
_
어릴적 생각이 나서 좋았던 전시 
전시회비용보다 MD상품가격 몇배로 사온 난 뭐니😅
_
_
길고 긴 일주일 방학이 내일이면 끝
애 삼시세끼 먹이다 내가 2키로가 늘었다는 슬픈현실😭
운동은 못하겠고.... 에어컨키고 대청소라도 해보자
_
_
#서채아스타그램#셀피#엄마와딸#어린이집방학
#빨강머리앤전시회 _ _ _ 어릴적 생각이 나서 좋았던 전시 전시회비용보다 MD상품가격 몇배로 사온 난 뭐니😅 _ _ 길고 긴 일주일 방학이 내일이면 끝 애 삼시세끼 먹이다 내가 2키로가 늘었다는 슬픈현실😭 운동은 못하겠고.... 에어컨키고 대청소라도 해보자 _ _ #서채아스타그램#셀피#엄마와딸#어린이집방학
#첫줄
_
_
오늘 세탁기건조기 사러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마트갔다, 밥먹고, 아빠안경맞추고 집에와서
씻자마자 뻗은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말 안듣고 청개구리지만,
그래도 이쁜 내딸 이젠 제법 친구같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와딸
#첫줄 _ _ 오늘 세탁기건조기 사러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마트갔다, 밥먹고, 아빠안경맞추고 집에와서 씻자마자 뻗은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말 안듣고 청개구리지만, 그래도 이쁜 내딸 이젠 제법 친구같다😍 _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와딸
#첫줄
_
_
_
오늘도 신나는 시간
혼자서도 곧잘 하고 2가베에서 했던 
정육면체를 기억하는 널 보며 소름 👍🏻👍🏻
3가베도 성공적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오늘도 신나는 시간 혼자서도 곧잘 하고 2가베에서 했던 정육면체를 기억하는 널 보며 소름 👍🏻👍🏻 3가베도 성공적 _ _ _ #서채아스타그램#디어블리#가베#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 @dear.vely_life @dear.vely
#첫줄
_
_
_
목욕후 직접 짜서 듬뿍듬뿍 바르는데 
몽디에스 이후로 첨으로 맘에드는 수딩젤 👍🏻
전혀 끈적임 없는 뽀송함이 맘에듬 
오늘도 목욕후 미모발산중인 우리이쁜 서채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아토오겔#아이로션#유아수딩젤
#첫줄 _ _ _ 목욕후 직접 짜서 듬뿍듬뿍 바르는데 몽디에스 이후로 첨으로 맘에드는 수딩젤 👍🏻 전혀 끈적임 없는 뽀송함이 맘에듬 오늘도 목욕후 미모발산중인 우리이쁜 서채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아토오겔#아이로션#유아수딩젤
#첫줄안녕
_
_
_
오늘도 다녀온 물놀이 
똥꼬발랄 너희셋 절친이다싸우다삐지다 무한반복이지만,
그래도 너희셋은 정말 사랑♥
_
_
_
#서채아스타그램#네살
#첫줄안녕 _ _ _ 오늘도 다녀온 물놀이 똥꼬발랄 너희셋 절친이다싸우다삐지다 무한반복이지만, 그래도 너희셋은 정말 사랑♥ _ _ _ #서채아스타그램#네살
#의정부아일랜드캐슬
_
_
_
내가 좋아하는 너희 삼총사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
#의정부아일랜드캐슬 _ _ _ 내가 좋아하는 너희 삼총사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
#첫줄좋반
_
_
_
드디어 시작되었다 번개걸⚡⚡⚡
_
_
_
#서채아스타그램#37개월아기
#첫줄좋반 _ _ _ 드디어 시작되었다 번개걸⚡⚡⚡ _ _ _ #서채아스타그램#37개월아기
#엄마표놀이
_
_
_
재밌어 해주니 좋은데,
하루에 몇번씩 하자는게 흠이라면 ㅋㅋㅋ
행복한 고민을 하고있는건데 ㅋㅋㅋ
하루에 한번만 하면 안되겠니 😅
_
_
_
#디어블리#가베#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서채아스타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엄마표놀이 _ _ _ 재밌어 해주니 좋은데, 하루에 몇번씩 하자는게 흠이라면 ㅋㅋㅋ 행복한 고민을 하고있는건데 ㅋㅋㅋ 하루에 한번만 하면 안되겠니 😅 _ _ _ #디어블리#가베#블리in가베#엄마표가베#가베놀이#가베수업#가베스터디#서채아스타그램 @dear.vely_life @dear.vely
#서채아는여행중
_
_
_
물놀이 1시간이면 될줄 알았는데,
진짜 4시간 넘게 뽕빼고 옴 
여기 또 오자 ♥
_
_
#서채아스타그램#삼척쏠비치아쿠아월드
#서채아는여행중 _ _ _ 물놀이 1시간이면 될줄 알았는데, 진짜 4시간 넘게 뽕빼고 옴 여기 또 오자 ♥ _ _ #서채아스타그램#삼척쏠비치아쿠아월드
#서채아는여행중
_
_
_
3박4일 일정 너무 완벽했던,♥
바다가 보이는 뷰에서의 쏠비치2박은
파도소리가 시끄러웠지만 좋았고,
산이 보이는 하이원에서 1박도 좋았음 
내가 사랑하는 두사람과의 여행
_
_
-
#서채아스타그램#삼척쏠비치#아빠와딸
#서채아는여행중 _ _ _ 3박4일 일정 너무 완벽했던,♥ 바다가 보이는 뷰에서의 쏠비치2박은 파도소리가 시끄러웠지만 좋았고, 산이 보이는 하이원에서 1박도 좋았음 내가 사랑하는 두사람과의 여행 _ _ - #서채아스타그램#삼척쏠비치#아빠와딸
#하이원리조트
_
_
_
곤돌라 타고 20분 올라가는 내내 조잘조잘 
니가 클 수록 같이 할 수 있는게 많아져서 너무 좋다👍🏻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강원도여행#가족룩
#하이원리조트 _ _ _ 곤돌라 타고 20분 올라가는 내내 조잘조잘 니가 클 수록 같이 할 수 있는게 많아져서 너무 좋다👍🏻 _ _ #서채아스타그램#서채아는여행중#강원도여행#가족룩
#쏠비치삼척
_
_
너랑나랑 날씨도 좋고, 
너도 좋고, 바다도 좋은 우리의 휴가 ❤
_
_
_
#서채아스타그램#강원도여행#모녀룩#서채아는여행중
#쏠비치삼척 _ _ 너랑나랑 날씨도 좋고, 너도 좋고, 바다도 좋은 우리의 휴가 ❤ _ _ _ #서채아스타그램#강원도여행#모녀룩#서채아는여행중
_
_
_
난 정말 너네가 좋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우정스타그램
_ _ _ 난 정말 너네가 좋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우정스타그램
#세돌기념
_
_
_
이쁘다 우리딸 
낮잠 안자서 걱정했는데 넘나 잘 찍어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아인포유사진관#노원사진관#공릉동사진관#기념사진
#세돌기념 _ _ _ 이쁘다 우리딸 낮잠 안자서 걱정했는데 넘나 잘 찍어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아인포유사진관#노원사진관#공릉동사진관#기념사진
_
_
_
최고 행복했다는 내딸 
좋아하는 친구들과 꺄르르꺄르르😍
사이좋게 노는 너희들이 너무 이뻐♥♥
헤어진지 1시간도 안되서 또 언제만나냐는 너희들
너네 어제도 오늘도 이틀 연짝 놀았거든
담주엔 키카로 가자 이쁜이들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친구
_ _ _ 최고 행복했다는 내딸 좋아하는 친구들과 꺄르르꺄르르😍 사이좋게 노는 너희들이 너무 이뻐♥♥ 헤어진지 1시간도 안되서 또 언제만나냐는 너희들 너네 어제도 오늘도 이틀 연짝 놀았거든 담주엔 키카로 가자 이쁜이들아 _ _ _ #서채아스타그램#친구
#어린이집생일파티
_
_
_
너무너무 신이나 했다는 너 
친구들이 드레스도 이쁘다고 해서 더 신이 났다는 너 😍
다시 한번 생일 너무 축하해 우리딸 
금요일 생일 촬영때 입을 드레스도 준비해놨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어린이집생일파티 _ _ _ 너무너무 신이나 했다는 너 친구들이 드레스도 이쁘다고 해서 더 신이 났다는 너 😍 다시 한번 생일 너무 축하해 우리딸 금요일 생일 촬영때 입을 드레스도 준비해놨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_
_
_
햇살 가득한 날 
니가 좋아하는 동물들 보러가서 
너무 신나했던 너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_ _ _ 햇살 가득한 날 니가 좋아하는 동물들 보러가서 너무 신나했던 너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_
_
_
난 정말 니가 너무 좋아 
요새 컨디션 안 좋다고 잘 못놀아줘서 미안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_ _ _ 난 정말 니가 너무 좋아 요새 컨디션 안 좋다고 잘 못놀아줘서 미안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
_
_
_
다음주가 어린이집 생일파티지만,
진짜 생일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애들 간식을 보냈는데.. 선생님들이 이렇게 깜짝 감동을 
사진보고 울컥할뻔 함 😭
이러려고 보낸게 아닌데 너무 감동받았다는,
어디서 초랑 모자랑 다 구하셨는지... 노래불러주셨다고, 
너무너무 감사했다 정말 😭
채아도 하루종일 신나하고, 행복해하고, 나도 너무 행복하네
_
_
_
#서채아스타그램#4살생일#유치원생일파티
_ _ _ 다음주가 어린이집 생일파티지만, 진짜 생일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애들 간식을 보냈는데.. 선생님들이 이렇게 깜짝 감동을 사진보고 울컥할뻔 함 😭 이러려고 보낸게 아닌데 너무 감동받았다는, 어디서 초랑 모자랑 다 구하셨는지... 노래불러주셨다고, 너무너무 감사했다 정말 😭 채아도 하루종일 신나하고, 행복해하고, 나도 너무 행복하네 _ _ _ #서채아스타그램#4살생일#유치원생일파티
#20190621
_
_
_
케이크도 이모가 사주고, 선물도 용돈도 많이받고,
저녁도 이모가 멀리서 배달시켜주고, 드레스도 받고,
이 사랑 다 갚을 줄 아는 너로 자라나길 ♥
엄마딸로 아빠딸로 태어나 줘서 고마워 
우리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자 😍
생일축하해 나의 하나뿐인 내딸 내사랑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세돌아기#4살생일
#20190621 _ _ _ 케이크도 이모가 사주고, 선물도 용돈도 많이받고, 저녁도 이모가 멀리서 배달시켜주고, 드레스도 받고, 이 사랑 다 갚을 줄 아는 너로 자라나길 ♥ 엄마딸로 아빠딸로 태어나 줘서 고마워 우리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자 😍 생일축하해 나의 하나뿐인 내딸 내사랑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세돌아기#4살생일
_
_
_
너의 지유언니 사랑은 언제끝나는 거라니,
일주일내내 찾으니 옆집으로 이사가야할 판
발레도 좋고 발레에 지유언니가 있어서 더 좋다는 너 
엄만 언니도 동생도 못만들어 주는데 큰일이다 정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발레수업
_ _ _ 너의 지유언니 사랑은 언제끝나는 거라니, 일주일내내 찾으니 옆집으로 이사가야할 판 발레도 좋고 발레에 지유언니가 있어서 더 좋다는 너 엄만 언니도 동생도 못만들어 주는데 큰일이다 정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36개월아기#발레수업
_
_
_
언제쯤이면 트니트니는 그만할 수 있는거라니,
내 체력은 너덜너덜 너는 펄펄펄 
정말 3년을 채울 생각인거니, 😭
체력이 되는 한 최선을 다 해볼게 엄마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
_ _ _ 언제쯤이면 트니트니는 그만할 수 있는거라니, 내 체력은 너덜너덜 너는 펄펄펄 정말 3년을 채울 생각인거니, 😭 체력이 되는 한 최선을 다 해볼게 엄마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
_
_
_
너를 위한 노가다는 항상 신이나지♪
오늘은 어린이집에서도 신나는일만 가득하길
_
_
_
#서채아스타그램#생일답례품
_ _ _ 너를 위한 노가다는 항상 신이나지♪ 오늘은 어린이집에서도 신나는일만 가득하길 _ _ _ #서채아스타그램#생일답례품
_
_
_
너와의 데이트는 항상 정신없지만 즐겁지♥
4년전 오늘은 니가 태어난 날이었는데,
이제 내옆에서 연인같은 너라니,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보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와딸
_ _ _ 너와의 데이트는 항상 정신없지만 즐겁지♥ 4년전 오늘은 니가 태어난 날이었는데, 이제 내옆에서 연인같은 너라니,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보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와딸
_
_
_
아빠생일선물 사러 스타필드 가서 
가방도 사고 진욱이 준다고 이거고르고 저거고르고
가방에 다 집어 담는걸 보니 왜케귀엽냐며,
서씨들 먹을거에 서씨들 선물사서 집에왔는데
주말내내 난 컨디션이......썩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편 생일축하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5개월아기
_ _ _ 아빠생일선물 사러 스타필드 가서 가방도 사고 진욱이 준다고 이거고르고 저거고르고 가방에 다 집어 담는걸 보니 왜케귀엽냐며, 서씨들 먹을거에 서씨들 선물사서 집에왔는데 주말내내 난 컨디션이......썩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편 생일축하해 _ _ _ #서채아스타그램#35개월아기
#경복궁야간개장 
_
_
_
미먼한점 없이 너무 예쁜 하늘과 날씨
야간개장은 늘 와도 이쁘다 😍
_
_
_
#서채아스타그램#경복궁
#경복궁야간개장 _ _ _ 미먼한점 없이 너무 예쁜 하늘과 날씨 야간개장은 늘 와도 이쁘다 😍 _ _ _ #서채아스타그램#경복궁
#한강공원 
_
_
_
노래노래 부르던 삼촌이랑 데이트 
아빠랑 셋이 한강 신나게 놀고 온 덕에
이모랑 엄마도 수다삼매경👍🏻
저녁에 디저트까지 얻어먹고 주말 마무리 
그나저나 삼촌은 정말 사진을 잘찍는다 ㅋ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한강나들이
#한강공원 _ _ _ 노래노래 부르던 삼촌이랑 데이트 아빠랑 셋이 한강 신나게 놀고 온 덕에 이모랑 엄마도 수다삼매경👍🏻 저녁에 디저트까지 얻어먹고 주말 마무리 그나저나 삼촌은 정말 사진을 잘찍는다 ㅋ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한강나들이
#송파파크하비오워터킹덤 
_
_
_
이제 여름시작 물놀이 스타트 
도착하자마자 아빠가 미끄럼틀에서 물 먹여서 
미끄럼틀은 안탄다는 강력한 너의의지 ㅋㅋㅋㅋㅋ
담주엔 어디가지, 매일이고민의연속 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물놀이
#송파파크하비오워터킹덤 _ _ _ 이제 여름시작 물놀이 스타트 도착하자마자 아빠가 미끄럼틀에서 물 먹여서 미끄럼틀은 안탄다는 강력한 너의의지 ㅋㅋㅋㅋㅋ 담주엔 어디가지, 매일이고민의연속 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물놀이
#트니트니
_
_
_
트니트니한지 벌써 2년 
메달받을땐 뻥져하더니 받고서는 신나하였음
귀여운 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문센데이
#트니트니 _ _ _ 트니트니한지 벌써 2년 메달받을땐 뻥져하더니 받고서는 신나하였음 귀여운 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문센데이
_
_
_
토요일은 아빠랑 데이트 
부녀가 재밌게 보고오고 엄마는 자유부인이었으니
만족함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부녀데이트#꺌랑롤업박시티#롤업박시티
_ _ _ 토요일은 아빠랑 데이트 부녀가 재밌게 보고오고 엄마는 자유부인이었으니 만족함 👍🏻👍🏻👍🏻👍🏻👍🏻👍🏻👍🏻 _ _ _ #서채아스타그램#부녀데이트#꺌랑롤업박시티#롤업박시티
#하남쥬라리움
_
_
_
알파카도 가까이서 보고,
뱀도 만져보고 새도만져보고 동물들 먹이주기는 참 좋은듯
키즈까페도 같이 되어있어 넘나 넓고 
3시간...... 또 불태우다 옴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하남쥬라리움 _ _ _ 알파카도 가까이서 보고, 뱀도 만져보고 새도만져보고 동물들 먹이주기는 참 좋은듯 키즈까페도 같이 되어있어 넘나 넓고 3시간...... 또 불태우다 옴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하남쥬라리움
_
_
_
모든건.......서채아가 이걸 하겠다고 하면서 시작됨
풀어주고오자니까 2마리 결국 가져오고...
산소없어서 죽으려고 하니까 울고불고...
팔자에도 없는 어항세트 사서 집에 놓음😅
_
_
_
#모델아기#서채아스타그램
#하남쥬라리움 _ _ _ 모든건.......서채아가 이걸 하겠다고 하면서 시작됨 풀어주고오자니까 2마리 결국 가져오고... 산소없어서 죽으려고 하니까 울고불고... 팔자에도 없는 어항세트 사서 집에 놓음😅 _ _ _ #모델아기#서채아스타그램
#시크릿쥬쥬키즈카페
_
_
_
로사입고 샤샤입고 3시간을 땀 뻘뻘 
신난다 재밌다를 무한반복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시크릿쥬쥬키즈카페 _ _ _ 로사입고 샤샤입고 3시간을 땀 뻘뻘 신난다 재밌다를 무한반복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_
_
_
아빠랑 즐거운 주말 나들이 
담엔 엄마랑도 가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_ _ _ 아빠랑 즐거운 주말 나들이 담엔 엄마랑도 가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물감놀이
_
_
_
페인팅클래스 넘나 신나하던 너 
자주 데려가 줄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물감놀이 _ _ _ 페인팅클래스 넘나 신나하던 너 자주 데려가 줄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디즈니애니메이션특별전 
_
_
_
너무 재밌었던 전시 
아이들과 가는것도 강추👍🏻
호비한테 미키미니 보여준다고 더 신나했던 너 
마지막은 우리채아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디즈니애니메이션특별전 _ _ _ 너무 재밌었던 전시 아이들과 가는것도 강추👍🏻 호비한테 미키미니 보여준다고 더 신나했던 너 마지막은 우리채아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모래놀이
_
_
_
연화이모가 사준 모래놀이
이모 사랑해요 고마워요 최고예요 
다음에는 시크릿쥬쥬도 사주세요 라고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딸이라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모래놀이 _ _ _ 연화이모가 사준 모래놀이 이모 사랑해요 고마워요 최고예요 다음에는 시크릿쥬쥬도 사주세요 라고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딸이라니,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에어바운스
_
_
_
한시간 아주 땀 뻘뻘 흘리며 잘 노심 👍🏻
_
_
_
#서채아스타그램#35개월아기
#에어바운스 _ _ _ 한시간 아주 땀 뻘뻘 흘리며 잘 노심 👍🏻 _ _ _ #서채아스타그램#35개월아기
#어버이날
_
_
_
작년에도 울컥 올해도 울컥 🌹
트니트니가서 가슴에 카네이션 부쳐주는데 또 울컥 
내가 어버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적응안됨
_
_
_
#서채아스타그램#카네이션#어버이날선물
#어버이날 _ _ _ 작년에도 울컥 올해도 울컥 🌹 트니트니가서 가슴에 카네이션 부쳐주는데 또 울컥 내가 어버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적응안됨 _ _ _ #서채아스타그램#카네이션#어버이날선물
#어린이날
_
_
-
연휴내내 하나씩 주기
선물은 아직도 오고있는중이란건 안비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선물스타그램
#어린이날 _ _ - 연휴내내 하나씩 주기 선물은 아직도 오고있는중이란건 안비밀 _ _ _ #서채아스타그램#선물스타그램
#뽀로로극장판보물섬대모험 
_
_
_
영화끝나고 왜 뽀로로 손잡아주러 안오냐는 너....
미안해 이건 영화야....
담에 뮤지컬 하면 보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영화관데이트
#뽀로로극장판보물섬대모험 _ _ _ 영화끝나고 왜 뽀로로 손잡아주러 안오냐는 너.... 미안해 이건 영화야.... 담에 뮤지컬 하면 보자 😅 _ _ _ #서채아스타그램#영화관데이트
#어린이날
_
_
_
니가좋다면 엄마아빠도 좋아 
_
_
#서채아스타그램#임진각평화누리공원
#어린이날 _ _ _ 니가좋다면 엄마아빠도 좋아 _ _ #서채아스타그램#임진각평화누리공원
_
_
_
요즘 너무 화만 내서 미안해,
보기만해도 아까운데,
내일부턴 다시 친절해져볼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
_ _ _ 요즘 너무 화만 내서 미안해, 보기만해도 아까운데, 내일부턴 다시 친절해져볼게 💪🏻 _ _ _ #서채아스타그램#트니트니
#물감놀이
_
_
_
한시간반동안 물감놀이 삼매경
계란판도 칠해주고 그림도 그리고 휴지심도 칠해도
끝나지 않던 물감놀이 ㅋㅋㅋ
끝나고 워크북 1시간.........
그리고 책읽어주기 1시간.......
왜 때문에 주말은 이렇게 길다니 😭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표놀이#채아엄마표놀이
#물감놀이 _ _ _ 한시간반동안 물감놀이 삼매경 계란판도 칠해주고 그림도 그리고 휴지심도 칠해도 끝나지 않던 물감놀이 ㅋㅋㅋ 끝나고 워크북 1시간......... 그리고 책읽어주기 1시간....... 왜 때문에 주말은 이렇게 길다니 😭 _ _ #서채아스타그램#엄마표놀이#채아엄마표놀이
#주말일상
_
_
_
어제부터 노래노래 부르던 모래놀이 
아빠랑 같이 보내드림 
신나서 집에 안온다고 한거 억지로 데려왔다함
내일도 가자고 할텐데....큰일이다 😅
_
_
-
#서채아스타그램#모래놀이
#주말일상 _ _ _ 어제부터 노래노래 부르던 모래놀이 아빠랑 같이 보내드림 신나서 집에 안온다고 한거 억지로 데려왔다함 내일도 가자고 할텐데....큰일이다 😅 _ _ - #서채아스타그램#모래놀이
#헤이리마을
_
_
_
날씨 좋은 오늘 
헤이리마을 맛있는 것도 많고, 프리마켓도 많고.
남편이가 빵순이 빵도 사주고 귀걸이도 사주니
날씨보다 내 기분이가 더 좋네 ♥
커피까지 완벽한 오늘 
_
_
#서채아스타그램
#헤이리마을 _ _ _ 날씨 좋은 오늘 헤이리마을 맛있는 것도 많고, 프리마켓도 많고. 남편이가 빵순이 빵도 사주고 귀걸이도 사주니 날씨보다 내 기분이가 더 좋네 ♥ 커피까지 완벽한 오늘 _ _ #서채아스타그램
_
_
이제 우리찌깐이 우산도 너무 잘들고 ♥
하원하고 집에 가방놓고 엄마랑 생선사러 
아파트 상가 다녀오는 길 
제법 혼자 잘 다니고 우산도 야무지게 쓰고
니가 너무 귀여워 죽겠던 오늘 
_
_
_
#서채아스타그램
_ _ 이제 우리찌깐이 우산도 너무 잘들고 ♥ 하원하고 집에 가방놓고 엄마랑 생선사러 아파트 상가 다녀오는 길 제법 혼자 잘 다니고 우산도 야무지게 쓰고 니가 너무 귀여워 죽겠던 오늘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철쭉동산
_
_
_
하원 후 철쭉 보러 
색깔 이야기하며 꽃이가 너무 이쁘다하니
엄만 또 너무 잘 데려왔다며 뿌듯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철쭉동산 _ _ _ 하원 후 철쭉 보러 색깔 이야기하며 꽃이가 너무 이쁘다하니 엄만 또 너무 잘 데려왔다며 뿌듯 😍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애버랜드
_
_
_
니가 너무너무 신나했던 애버랜드 나들이
나도 덕분에 신이가 났었던 ♥
곧 또 가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
#애버랜드 _ _ _ 니가 너무너무 신나했던 애버랜드 나들이 나도 덕분에 신이가 났었던 ♥ 곧 또 가자 _ _ _ #서채아스타그램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