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뺏길까봐

#已发帖 879
#새 장난감 놓고 보경째려보는 중?
#뺏길까봐
#새 장난감 놓고 보경째려보는 중? #뺏길까봐
#저녁먹고  돼지귀껌~~@@
#잘먹네  쫑아야  넘 맛있니~??
#멍멍이그램
 #말티즈스타그램🐕
 #뺏길까봐  앙앙대며 먹네 시끄러워서소리는패스~ㅋㅋ
#어여먹고 잠자자~♡♡
#저녁먹고 돼지귀껌~~@@ #잘먹네 쫑아야 넘 맛있니~?? #멍멍이그램 #말티즈스타그램🐕 #뺏길까봐 앙앙대며 먹네 시끄러워서소리는패스~ㅋㅋ #어여먹고 잠자자~♡♡
#뺏길까봐 여기저기 옮겨다니며 시식중ㅋ
#족발먹방 #먹스타그램 
#29갤아들 
#아들바보 #몸무게18kg
#생후611일#20개월아기
.
.
문센데이💜
수업은 뒷전이고 오로지 도장받고싶은뚜아🤣
#트니트니#또롱이쌤👍#패티인형#득템#뺏길까봐#꼬옥#안고
#생후611일#20개월아기 . . 문센데이💜 수업은 뒷전이고 오로지 도장받고싶은뚜아🤣 #트니트니#또롱이쌤👍#패티인형#득템#뺏길까봐#꼬옥#안고
20191009
언니야한테 귤 뺏길까봐 뒤로 숨기는 아이😅

#귤 #밀감 #예은팡팡 #뺏길까봐 #뒤로숨김 #졸귀탱 #한글날아침풍경
20191009 언니야한테 귤 뺏길까봐 뒤로 숨기는 아이😅 #귤 #밀감 #예은팡팡 #뺏길까봐 #뒤로숨김 #졸귀탱 #한글날아침풍경
#씨스루키친 
네모낳고 귀여운 스퀘어 #베지츄
요즘 유행하는 바게트간식이에요 🍞
간식살 때 보면 댕댕이꺼라고 성분표시 무시하는 곳도 많은 데
(사는건 사람인데 왜 안알려줄까요?😶)
박스에 요모조모 가득 써있으니까 더 믿음가고 좋네요
성분도 착하고 사이즈도 간단히 주기 딱이에요
다미는 닭알러지가 있는데 가수분해 닭고기는 괜찮더라구요

네모난데 단단해서 안쓰는 앞니로도 먹으려고 하더라구요
(치카싫어하는 다미땜에 이 부분이 흡족😌)
오늘은 휴일이니까 베지츄먹방찍어봤어요😁
.
.
.
#먹방계의샛별 #뺏길까봐 #냠냠
#씨스루키친 네모낳고 귀여운 스퀘어 #베지츄 요즘 유행하는 바게트간식이에요 🍞 간식살 때 보면 댕댕이꺼라고 성분표시 무시하는 곳도 많은 데 (사는건 사람인데 왜 안알려줄까요?😶) 박스에 요모조모 가득 써있으니까 더 믿음가고 좋네요 성분도 착하고 사이즈도 간단히 주기 딱이에요 다미는 닭알러지가 있는데 가수분해 닭고기는 괜찮더라구요 네모난데 단단해서 안쓰는 앞니로도 먹으려고 하더라구요 (치카싫어하는 다미땜에 이 부분이 흡족😌) 오늘은 휴일이니까 베지츄먹방찍어봤어요😁 . . . #먹방계의샛별 #뺏길까봐 #냠냠
누워서😴 누룽지 먹는😗 언니야
.
언니야 입👄안에 있는거라두😏 
맛좀 봐야 쓰것따개!😤 .
.
#뺏길까봐 당황한 언니야
#리오 #삽살개 #삽사리 #sapsali #sapsaree #반려견 #🐕 #🐶 #멍스타그램 #pet #petstagram #doggy #dog #dogstagram #개스타그램 #대형견 #댕댕이 #개린이 #펫스타그램 #멍멍이 #puppylove #fluffy #dogoftheday #dogslife #dogslover
누워서😴 누룽지 먹는😗 언니야 . 언니야 입👄안에 있는거라두😏 맛좀 봐야 쓰것따개!😤 . . #뺏길까봐 당황한 언니야 #리오 #삽살개 #삽사리 #sapsali #sapsaree #반려견 #🐕 #🐶 #멍스타그램 #pet #petstagram #doggy #dog #dogstagram #개스타그램 #대형견 #댕댕이 #개린이 #펫스타그램 #멍멍이 #puppylove #fluffy #dogoftheday #dogslife #dogslover
뺏길까봐
오늘의 드라이브 브금 
인공 끔찍했지만 
하늘예쁘고 승우 목소리 너어무죠타

#뺏길까봐
뺏길까봐 오늘의 드라이브 브금 인공 끔찍했지만 하늘예쁘고 승우 목소리 너어무죠타 #뺏길까봐
#꽃님이 #햇님이 #말티즈 #유기견 .
🌱 재빠른 햇님이 
소뼈는  내꼬다!
ㅋㅋ  오드득....꼭  두손잡고 먹어야해요
기염둥이  밥두안먹고?
#추석해피추석
#소고기삶을때 
#뼈얻었는데
#뺏길까봐
#날쌘햇님이
#꽃님이 #햇님이 #말티즈 #유기견 . 🌱 재빠른 햇님이 소뼈는 내꼬다! ㅋㅋ 오드득....꼭 두손잡고 먹어야해요 기염둥이 밥두안먹고? #추석해피추석 #소고기삶을때 #뼈얻었는데 #뺏길까봐 #날쌘햇님이
내려놔 이눔아 어디서 들고왔냐🤦‍♀️
할아부지가 이빨 힘도 좋네

#멍스타그램 #할아부지 #멍뭉이 #고구마 #간식 #나한테 #절대 #안들고옴 #뺏길까봐 #바부야 #줘야 #까주지 #선팔 #맞팔
내려놔 이눔아 어디서 들고왔냐🤦‍♀️ 할아부지가 이빨 힘도 좋네 #멍스타그램 #할아부지 #멍뭉이 #고구마 #간식 #나한테 #절대 #안들고옴 #뺏길까봐 #바부야 #줘야 #까주지 #선팔 #맞팔
병이면 환장....
#먹는거아님 #두손꼭잡기 #뺏길까봐 #20180724
이솔이네 엄마가 사쥼💚💜
이솔이네 엄마가 사쥼💚💜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센스와  감각 넘치는  넘 이쁜  은수언니랑  데이트하고  이쁜 옷들  잔뜩 입어보구  모델놀이도 하고  입어본 옷들  남푠님께  선물도 받고~~~우와 계탔다!!!
#중식당 청담에서  너무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행복하구  감사해서  배터지기 일보직전😝😝😝
#딸아  엄마옷  뺏어입지 마라~~~
#뺏길까봐  숨켜놔야것다~~🤣🤣🤣 #아드브르 #청담동 #편집샵 #비스포크 #취저 #남푠카드찬스💳
#중식당 #청담에서 #수요미식회맛집 #배터질뻔
#낼 뭐입지??? #행복한고민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센스와 감각 넘치는 넘 이쁜 은수언니랑 데이트하고 이쁜 옷들 잔뜩 입어보구 모델놀이도 하고 입어본 옷들 남푠님께 선물도 받고~~~우와 계탔다!!! #중식당 청담에서 너무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행복하구 감사해서 배터지기 일보직전😝😝😝 #딸아 엄마옷 뺏어입지 마라~~~ #뺏길까봐 숨켜놔야것다~~🤣🤣🤣 #아드브르 #청담동 #편집샵 #비스포크 #취저 #남푠카드찬스💳 #중식당 #청담에서 #수요미식회맛집 #배터질뻔 #낼 뭐입지??? #행복한고민
💛 마루 콜라겐스틱 먹방중🐶 
마루야 오늘은 이모랑 푹 자고 내일 같이 출근하자😊😊 #말티즈 #소형견 #간식 #먹방 #강아지먹방 #콜라겐스틱 #형누나들한테 #뺏길까봐 #몰래 #먹는 #마루 #애견미용 #닭발미용 #눈물자국 #눈물자국지우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몽몽이하우스 #분양문의 #분양문의는 DM 또는 032.822.8275로 전화주세요😊😊
💛 마루 콜라겐스틱 먹방중🐶 마루야 오늘은 이모랑 푹 자고 내일 같이 출근하자😊😊 #말티즈 #소형견 #간식 #먹방 #강아지먹방 #콜라겐스틱 #형누나들한테 #뺏길까봐 #몰래 #먹는 #마루 #애견미용 #닭발미용 #눈물자국 #눈물자국지우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몽몽이하우스 #분양문의 #분양문의는 DM 또는 032.822.8275로 전화주세요😊😊
이루꺼야 이루꺼😆
이루꺼야 이루꺼😆
#욤 #장난감죠아 #이쁜척하기 #뺏길까봐 #귀여운강아지 #반려견그램 #카메라인식중 #장난감잡기 #💘 -
-
-
-
-
-
-
-
-
-
-
-
-
-
장난감 가지고 놀고 있는 요미
오늘도 잼나게 놀았네 (근데 놀다가도 카메라 인식은 잘해)
#욤 #장난감죠아 #이쁜척하기 #뺏길까봐 #귀여운강아지 #반려견그램 #카메라인식중 #장난감잡기 #💘 - - - - - - - - - - - - - - 장난감 가지고 놀고 있는 요미 오늘도 잼나게 놀았네 (근데 놀다가도 카메라 인식은 잘해)
얘들아 키튼사료가 지겹니? 
왜 계속 엄마 밥을 먹니?🤗
너무 맛있게 먹네ㅋㅋ
#한그릇으로사이좋게 #뺏길까봐
얘들아 키튼사료가 지겹니? 왜 계속 엄마 밥을 먹니?🤗 너무 맛있게 먹네ㅋㅋ #한그릇으로사이좋게 #뺏길까봐
아가씨가 다 된 온유와 그 옆을 지키는 곰..🧸
.
.
#귀엽다구 #귀염열매 #둘째 #사랑둥이들 
#초코콘 #뺏길까봐 #입에서떼질않더니 #곰돌이가됐네 #😘
타타이불
-
지난 이틀동안 힘들고 속상하고 
아..여튼 말한사람 몇 안되는 일이 많았는데
지친몸 이끌고 집에 오자마자 
받은 최여사의 선물... 보자마자 기분좋아짐
아까워서 못쓸거같은데....
최여사 고마우이 방탄 입덕하면 
내가 더더더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리다
-
#김포맘 #일상 #금요일 #불금 #택배
#태태 #타타 #이불 #사랑스러워 #덕질
#규호한테 #뺏길까봐 #조마조마하다
@la_stella.h  #고마워 #타타는 #사랑이쥬
타타이불 - 지난 이틀동안 힘들고 속상하고 아..여튼 말한사람 몇 안되는 일이 많았는데 지친몸 이끌고 집에 오자마자 받은 최여사의 선물... 보자마자 기분좋아짐 아까워서 못쓸거같은데.... 최여사 고마우이 방탄 입덕하면 내가 더더더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리다 - #김포맘 #일상 #금요일 #불금 #택배 #태태 #타타 #이불 #사랑스러워 #덕질 #규호한테 #뺏길까봐 #조마조마하다 @la_stella.h #고마워 #타타는 #사랑이쥬
오디야
엄마꺼야 내놔😅
.
.
.
.
.
#오늘 #신은 #내양말 #뺏길까봐
오디야 엄마꺼야 내놔😅 . . . . . #오늘 #신은 #내양말 #뺏길까봐
저기요..? 안들리세효..?
.
.
.
#애미말은 귓등으로도 안듣..
저기요..? 안들리세효..? . . . #애미말은 귓등으로도 안듣..
집착의 끝, 
#비닐사랑 #뺏길까봐 #비닐이불 #catstagram
내가 안놀아주면 금방 흥미 잃을꺼면서~
공을 내놔야 놀아주지--!!!
#내공은내가지킨다 #뺏길까봐 #안절부절 #ㅎㅎㅎㅎ#귀엽다귀여워
내가 안놀아주면 금방 흥미 잃을꺼면서~ 공을 내놔야 놀아주지--!!! #내공은내가지킨다 #뺏길까봐 #안절부절 #ㅎㅎㅎㅎ#귀엽다귀여워
이모~~계산이요!!💸
소리치며 떠난 너!!!😡
.
.
.
#뺏길까봐
#또뜯김
#잽싸게
#먹튀
#딸
이모~~계산이요!!💸 소리치며 떠난 너!!!😡 . . . #뺏길까봐 #또뜯김 #잽싸게 #먹튀 #딸
#뺏길까봐 
#등지고 
#먹는중 
#냠냠 #엉덩이가들썩 🐶
#너땜시웃는다 
근데침대 다뭍히고 그러고싶니? 
근데 너 #털찐거지그런거지 ? ? 🙄
#목걸이가 
#안보여서 😵
#예쁘니까괜찮아 🙄
옥수수들고튀어!
원하는걸 얻었지만 행복하지 않은 구름이

#옥수수 #도둑 #뺏길까봐 #안행복
#강아지 #dogs #puppies #멍스타그램
옥수수들고튀어! 원하는걸 얻었지만 행복하지 않은 구름이 #옥수수 #도둑 #뺏길까봐 #안행복 #강아지 #dogs #puppies #멍스타그램
나나 두두 옆에 딱 붙어서 자는 에델🤣 귀엽고 웃기고 이쁘고 ㅋㅋㅋ 두두는 에델이가 계속 따라다니니까 싫다고 난리.. 맨날 케이지 안에 지 장난감 물고 들어가서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들스타그램 #화이트푸들 #에델 #블랙푸들 #초코푸들 #두두는 #그사이어딘가 #다들꿀잠 #두두의장난감사랑 #대단해 #뺏길까봐 #끌어안고잠
나나 두두 옆에 딱 붙어서 자는 에델🤣 귀엽고 웃기고 이쁘고 ㅋㅋㅋ 두두는 에델이가 계속 따라다니니까 싫다고 난리.. 맨날 케이지 안에 지 장난감 물고 들어가서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들스타그램 #화이트푸들 #에델 #블랙푸들 #초코푸들 #두두는 #그사이어딘가 #다들꿀잠 #두두의장난감사랑 #대단해 #뺏길까봐 #끌어안고잠
#블랙리트리버#개껌먹기신공#한개는순식간#뺏길까봐#4살여아#눈코입#잘안보여#내새끼#이쁘니아리 
내가 손내미니 ㅋ ㅋ ㅋ 안먹고있던것도  가드한다....덩치에  맞게
사온 개껌은 한순간에 사라진다
#블랙리트리버#개껌먹기신공#한개는순식간#뺏길까봐#4살여아#눈코입#잘안보여#내새끼#이쁘니아리 내가 손내미니 ㅋ ㅋ ㅋ 안먹고있던것도 가드한다....덩치에 맞게 사온 개껌은 한순간에 사라진다
오늘의 선곡
뺏길까봐~
아련한듯한 가사와 리드미컬한 템포
음악 알지 못하는 내가 들어도 그냥 좋다
#빅톤#뺏길까봐#VICTON#수록곡 좋아👍🏻
오늘의 선곡 뺏길까봐~ 아련한듯한 가사와 리드미컬한 템포 음악 알지 못하는 내가 들어도 그냥 좋다 #빅톤#뺏길까봐#VICTON#수록곡 좋아👍🏻
#Cherie_Dobong #격한반응 #하울팟라면 #도봉아고마워 #사준보람있네 😁😁.
바로 난이도 2 부터 시작하는 도봉이
#신상좋아 #뺏길까봐 숨어서 격하게 물어뜯는 중
아직 새 것 1개  더 있다 😂 그것도 니꺼야
#장난감브레이커 #도봉이
장난감은 늘 여유롭게 준비해야 ㅎㅎ
#페키니즈 #페키 #페키홀릭 #fluffy #mypuppy #ilovepeki #ilovemydog #dogstagram #cutedog #pekingese #partycolorpekingese #monsterpekingese #몬스터페키니즈
20190629 울 이쁜 도봉이.
#Cherie_Dobong #격한반응 #하울팟라면 #도봉아고마워 #사준보람있네 😁😁. 바로 난이도 2 부터 시작하는 도봉이 #신상좋아 #뺏길까봐 숨어서 격하게 물어뜯는 중 아직 새 것 1개 더 있다 😂 그것도 니꺼야 #장난감브레이커 #도봉이 장난감은 늘 여유롭게 준비해야 ㅎㅎ #페키니즈 #페키 #페키홀릭 #fluffy #mypuppy #ilovepeki #ilovemydog #dogstagram #cutedog #pekingese #partycolorpekingese #monsterpekingese #몬스터페키니즈 20190629 울 이쁜 도봉이.
자다인나서 간식챙겨서오는🤦‍♀️
아빠가 까준다는데 꼭잡은 두손🙏 놓지않는🤣🤣
#자다가생각난 #조공제주스틱
#오늘조공을안먹었다애미야
#아빤안먹는데
#뺏길까봐 줄수가없다
#애미야 아빠좀 치워줄래?
자다인나서 간식챙겨서오는🤦‍♀️ 아빠가 까준다는데 꼭잡은 두손🙏 놓지않는🤣🤣 #자다가생각난 #조공제주스틱 #오늘조공을안먹었다애미야 #아빤안먹는데 #뺏길까봐 줄수가없다 #애미야 아빠좀 치워줄래?
진찰해주고 받은 간식이
ㆍ
ㆍ
ㆍ
#뺏길까봐 #이리렁이리렁
#이중성
진찰해주고 받은 간식이 ㆍ ㆍ ㆍ #뺏길까봐 #이리렁이리렁 #이중성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