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몽

#已发帖 2698
빨리 들으러 가슈~
#임수 #키프클랜 #비몽
빨리 들으러 가슈~ #임수 #키프클랜 #비몽
[사몽(Half Asleep)]
01.밝은밤(On A Bright Night)
Title.죄책감(JoeCheakGam)
03.새벽두시(2AM)
04.우리 밤 우리 사이는 더(feat.PLHN,HOON)
05.체인(feat.Kuzi,VINXEN) @kiff_vinxen 
06.깨워줘(Wake Me Up)
[사몽(Half Asleep)] 01.밝은밤(On A Bright Night) Title.죄책감(JoeCheakGam) 03.새벽두시(2AM) 04.우리 밤 우리 사이는 더(feat.PLHN,HOON) 05.체인(feat.Kuzi,VINXEN) @kiff_vinxen 06.깨워줘(Wake Me Up)
건강검진 첫 위내시경 분명 눈뜨고 있었는데?? #비몽 #사몽 #mc몽 #mc몽은 아니지  #잠이 덜깸
건강검진 첫 위내시경 분명 눈뜨고 있었는데?? #비몽 #사몽 #mc몽 #mc몽은 아니지 #잠이 덜깸
비자림 길목에 있는 #비몽 #비자림상회 #기념엽서 #카페 #기념품샵
11.10일  티켓값을 잊게 할만큼 좋은 콘서트였던 코요태 콘서트!!!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왓다**. 코요태 포에버❤️
게스트로 쿨의 멤버 이재훈이랑 백지영, 혜은이 까지!!!^^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게스트 #혜은이 #쿨 #이재훈 #백지영 #만남 #순정 #원피스 #비몽 #파란
11.10일 티켓값을 잊게 할만큼 좋은 콘서트였던 코요태 콘서트!!!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왓다**. 코요태 포에버❤️ 게스트로 쿨의 멤버 이재훈이랑 백지영, 혜은이 까지!!!^^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게스트 #혜은이 #쿨 #이재훈 #백지영 #만남 #순정 #원피스 #비몽 #파란
득이, 민주 👍🐯
득이는 오늘부터 동천동살쾡이
민주는 오늘부터 동천동코요태

#🐅
#호랭이
#호랑이
#동천동호랭이
#지산동호랭이
#열정
#터보
#김정남
#김종국
#쿨

#감사합니다
#감사

#터보 (형님들)
#김현정 (누나)
#유승준 (형님)
#코요태
#신지 (누나)
#김종민 (형님)
#빽가 (형님)
#재훈 (형님)
#유리 (누나)
#비몽
#순정
#파란

후권이 18번 #애원 @hookelele 
지슝 18번 #사랑공식 @tigerseven.7
#Together
#불꽃
#팩트

겨울엔 #빙고 ☃️ 90년대에 태어나서 요즘따라 더 행복하다.
🐅🐎
득이, 민주 👍🐯 득이는 오늘부터 동천동살쾡이 민주는 오늘부터 동천동코요태 #🐅 #호랭이 #호랑이 #동천동호랭이 #지산동호랭이 #열정 #터보 #김정남 #김종국 #쿨 #감사합니다 #감사 #터보 (형님들) #김현정 (누나) #유승준 (형님) #코요태 #신지 (누나) #김종민 (형님) #빽가 (형님) #재훈 (형님) #유리 (누나) #비몽 #순정 #파란 후권이 18번 #애원 @hookelele 지슝 18번 #사랑공식 @tigerseven.7 #Together #불꽃 #팩트 겨울엔 #빙고 ☃️ 90년대에 태어나서 요즘따라 더 행복하다. 🐅🐎
-
코요태를 내 눈으로 볼 줄이야..
완전 재밌고 떼창도 좋았다!!
(DJ DOC가 올 줄도 몰랐고)
다음 코노는 코요태..😇
-
소위 힙한, 감성적인(?) 노래가
대세인 요즘에 코요태나 김현정
같은 90년대 가수 노래 듣는건
시대에 뒤쳐지고, 부끄러운 일인 줄
알았다. 근데 콘서트 가보니 그냥
내가 좋아하면 되는 것 같다. 
_
생각보다 신지 어어엄청 말랐고
창법이 약간 바뀐 것 같긴 한데
음도 순정은 다올리시는 것 같다..
그것만으로도 감사할일 ㅠㅜ
- 코요태를 내 눈으로 볼 줄이야.. 완전 재밌고 떼창도 좋았다!! (DJ DOC가 올 줄도 몰랐고) 다음 코노는 코요태..😇 - 소위 힙한, 감성적인(?) 노래가 대세인 요즘에 코요태나 김현정 같은 90년대 가수 노래 듣는건 시대에 뒤쳐지고, 부끄러운 일인 줄 알았다. 근데 콘서트 가보니 그냥 내가 좋아하면 되는 것 같다. _ 생각보다 신지 어어엄청 말랐고 창법이 약간 바뀐 것 같긴 한데 음도 순정은 다올리시는 것 같다.. 그것만으로도 감사할일 ㅠㅜ
#코요태 #만남 #앵콜곡 #신지
#김종민
#세종대학교대양홀 #코요태콘서트
.
.
#신난다
#끝나고퇴장할때숨차서뒤질뻔

1)오프닝곡은역시 코요태스러운 마이너댄스곡 이용민
#불꽃 #느리게걷기

2)신지 #인스타그램 에서 추천받은
#실연 #미련 #비상

3)코요태곡에서빠지면안되는작곡가 주영훈 곡
#디스코왕 #ILOVEROCK&ROLL #together

4)처음듣는 2집수록곡
#끝없는사랑

5)발라드곡
#애원

6)솔로곡타임
#어떤남자 #그날이후

7)ost인기실감해준두곡
#always #우리의꿈

8)20주년기념앨범대표곡
#스릴러 #팩트

9)신나는댄스타임
#파란 #passion #비몽 #순정

10)마무리는
#만남
#코요태 #만남 #앵콜곡 #신지 #김종민 #세종대학교대양홀 #코요태콘서트 . . #신난다 #끝나고퇴장할때숨차서뒤질뻔 1)오프닝곡은역시 코요태스러운 마이너댄스곡 이용민 #불꽃 #느리게걷기 2)신지 #인스타그램 에서 추천받은 #실연 #미련 #비상 3)코요태곡에서빠지면안되는작곡가 주영훈 곡 #디스코왕 #ILOVEROCK&ROLL #together 4)처음듣는 2집수록곡 #끝없는사랑 5)발라드곡 #애원 6)솔로곡타임 #어떤남자 #그날이후 7)ost인기실감해준두곡 #always #우리의꿈 8)20주년기념앨범대표곡 #스릴러 #팩트 9)신나는댄스타임 #파란 #passion #비몽 #순정 10)마무리는 #만남
흘러흘러 시간속에 묻혀진데도~~~~~
얼굴 맞댄 이대로 살 수만 있다면💃🕺🏻
-
#쿄요태#코요태콘서트#코요태이즈백#콘서트#오랜만에#만남#순정#비몽#파란#맞팔#선팔#팔로우#일상
흘러흘러 시간속에 묻혀진데도~~~~~ 얼굴 맞댄 이대로 살 수만 있다면💃🕺🏻 - #쿄요태#코요태콘서트#코요태이즈백#콘서트#오랜만에#만남#순정#비몽#파란#맞팔#선팔#팔로우#일상
난나나나~ 쏴~🎶
아름다웠던 #별응원봉🌟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창원 #kb평생사랑콘서트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3)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3)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2)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2)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1)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순정 (1)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비몽 (2)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비몽 (2)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비몽 (1)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가요대제전 - 코요태 비몽 (1) 2012년 이면 코요태 알기 전 인데 ㅋㅋㅋㅋ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비몽
어 오셨네요??👋
영상찍다가 깜놀ㅋㅋㅋㅋ♥️
어 오셨네요??👋 영상찍다가 깜놀ㅋㅋㅋㅋ♥️
#코요태 #순정 #비몽 #놀러와
#삼성워킹페스티벌 
#코요테
#비몽
#김종민
#빽가
#shinji_jidaeng 
난나나쏴~난나나쏴~👆👆👆
소리질러~~~쏴~~~
#삼성워킹페스티벌 #코요테 #비몽 #김종민 #빽가 #shinji_jidaeng 난나나쏴~난나나쏴~👆👆👆 소리질러~~~쏴~~~
#코요태 #비몽 #김종민 #신지
👆쿠몽이와 비몽이를 소개합니다👆
접종이랑 중성화 다되어있구 남자아이1살입니당
휘핏믹스이구 근데정말예뻐여 완전커엽....(털이 보들보들 그 자체❣️)
정말정말  장난이 아니구 사랑으로 완전 예뿌게 키워주실분 @_gg__94 👈👈여기로 디엠 보내주세욧
#강아지 #반려견분양 #댕댕스타그램 #멍멍스타그램 #휘핏 #휘핏믹스 #쿠몽 #비몽 #반려견 #댕댕이 #다견 #가정견분양 #강사모
👆쿠몽이와 비몽이를 소개합니다👆 접종이랑 중성화 다되어있구 남자아이1살입니당 휘핏믹스이구 근데정말예뻐여 완전커엽....(털이 보들보들 그 자체❣️) 정말정말 장난이 아니구 사랑으로 완전 예뿌게 키워주실분 @_gg__94 👈👈여기로 디엠 보내주세욧 #강아지 #반려견분양 #댕댕스타그램 #멍멍스타그램 #휘핏 #휘핏믹스 #쿠몽 #비몽 #반려견 #댕댕이 #다견 #가정견분양 #강사모
비몽이다ㅋㅋㅋ 와중에 신지언니 춤 잘춤🤭
#BGM #코요태 #비몽 #신지 #최민용 #거침없이하이킥
비몽이다ㅋㅋㅋ 와중에 신지언니 춤 잘춤🤭 #BGM #코요태 #비몽 #신지 #최민용 #거침없이하이킥
#191026 인제1000°C 미니콘서트.
♥코요태♥#실연#만남#비몽#순정
.
추운날씨에 열정적인 무대 감사합니다~♥
그리고 빽가님덕에 완전 빵터졌네요😁ㅋㅋㅋ
.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일시: 2019년 11월 9일(토)~10일(일)
▶장소: 세종대학교 대양홀
👉예매: 인터파크, 멜론티켓,네이버예약
.⠀
#코요태 #KYT #koyote #신지 #shinji #김종민 #kimjongmin #빽가 #코요태콘서트 #인제 #1000°C 미니콘서트
#191026 인제1000°C 미니콘서트. ♥코요태♥#실연#만남#비몽#순정 . 추운날씨에 열정적인 무대 감사합니다~♥ 그리고 빽가님덕에 완전 빵터졌네요😁ㅋㅋㅋ .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일시: 2019년 11월 9일(토)~10일(일) ▶장소: 세종대학교 대양홀 👉예매: 인터파크, 멜론티켓,네이버예약 .⠀ #코요태 #KYT #koyote #신지 #shinji #김종민 #kimjongmin #빽가 #코요태콘서트 #인제 #1000°C 미니콘서트
#신지 #만남 🎶 #실연 #비몽 #순정 🎶
#191025 #전남 #무안 #남악중앙공원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2019년 11월 9~10일 / 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 멜론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매

#코요태 #코요테 #KYT #KOYOTE #SHINJI
#신지 #만남 🎶 #실연 #비몽 #순정 🎶 #191025 #전남 #무안 #남악중앙공원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2019년 11월 9~10일 / 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 멜론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매 #코요태 #코요테 #KYT #KOYOTE #SHINJI
신지언니 봤당!! 언니 더 가까이서보니 더 이쁘세용!
신지언니랑 손잡았당!! 나의 버킷리스트 이루었당!! 언니 사랑해요❤❤❤ 콘서트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꼭 가고싶었는데ㅠㅠㅠ 
#코요태 #신지 #신지언니 #이뻐요😘 #사랑해요💜 #무안남악 #YD페스티벌 #느낌이좋아🎶 #만남 #실연 #비몽 #순정 #등등 
@shinji_jidaeng
신지언니 봤당!! 언니 더 가까이서보니 더 이쁘세용! 신지언니랑 손잡았당!! 나의 버킷리스트 이루었당!! 언니 사랑해요❤❤❤ 콘서트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꼭 가고싶었는데ㅠㅠㅠ #코요태 #신지 #신지언니 #이뻐요😘 #사랑해요💜 #무안남악 #YD페스티벌 #느낌이좋아🎶 #만남 #실연 #비몽 #순정 #등등 @shinji_jidaeng
#비몽 #사몽 #몽 🐶
아파트 행사에서 #코요태 #비몽 랩🎤 
풀버전은 민망해서 안올림🙈
아파트 행사에서 #코요태 #비몽 랩🎤 풀버전은 민망해서 안올림🙈
제주영귤차
엄마랑 나랑 반했다
미니미 잠들어서 지나다 들른 카페
#비자림 #카페비몽 #비몽
#제주영귤차 #영귤차
제주영귤차 엄마랑 나랑 반했다 미니미 잠들어서 지나다 들른 카페 #비자림 #카페비몽 #비몽 #제주영귤차 #영귤차
someone told me on my main that i looked like lisa from blackpink and i was both touched and shooketh
⁎
⁎
⁎
↳Song: L-O-V-E
↳Artist: Lisa
↳Group: BLACKPINK
↳Credit: 비몽
someone told me on my main that i looked like lisa from blackpink and i was both touched and shooketh ⁎ ⁎ ⁎ ↳Song: L-O-V-E ↳Artist: Lisa ↳Group: BLACKPINK ↳Credit: 비몽
#황홀한고백
#순정#비몽#실연
#마음약해서
#남행열차 
#코요테
#shinji_jidaeng 
#신지 
#느낌이좋아🎶  코요태  20주년 첫단독콘서트 (코요태 20 th이즈백)
🔔 2019년11월9일~10일/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멜론티켓. 네이버예매.
#단독콘서트
#인터파크
#멜론티켓
#네이버예매
좌석많이남아있어요~😍많이보러오세요~
#황홀한고백 #순정#비몽#실연 #마음약해서 #남행열차 #코요테 #shinji_jidaeng #신지 #느낌이좋아🎶 코요태 20주년 첫단독콘서트 (코요태 20 th이즈백) 🔔 2019년11월9일~10일/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멜론티켓. 네이버예매. #단독콘서트 #인터파크 #멜론티켓 #네이버예매 좌석많이남아있어요~😍많이보러오세요~
#코요태 #실연 #만남 #비몽 #순정 🎶
#191020 #경북 #청송 #주왕산 #대전사 #산사음악회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2019년 11월 9~10일 / 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 멜론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매

#코요태 #코요테 #KYT #KOYOTE #김종민 #신지 #빽가 #kimjongmin #shinji #by100
#코요태 #실연 #만남 #비몽 #순정 🎶 #191020 #경북 #청송 #주왕산 #대전사 #산사음악회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2019년 11월 9~10일 / 세종대학교 대양홀 🔔 인터파크, 멜론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매 #코요태 #코요테 #KYT #KOYOTE #김종민 #신지 #빽가 #kimjongmin #shinji #by100
코요태💕
내가 참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하고
붐붐파워에서 늘상 즐겨 듣는🎵
.
초반부터 멤버 교체가 있었지만
이멤버 함께 쭈~욱 함께 하시길🙏
.
작년 컬투쇼 방청 갔을때 MC였던
김종민 오빠! 방청 끝나면 그냥 가시던데..
태균오라버니랑 끝까지 포토타임 해주신~
그때도 이번에도 많이 웃었어용^^
.
미스트롯 현장평가단 방청으로
두번이나 보았던 이쁜 신지 언니!!
직접 언니 노래 들으며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어 넘 행복 했어요~♡.♡
.
빽가님은 첨 뵙지만 원래 알고
뵈었던 것처럼 친근하게 리드 해주셔서
신나게 아주 잘 놀았답니다!!
.
붐오빠도 이날 하루만큼은 코요태 멤버 느낌🕺
.
.
코요태짱❤ 붐붐파워 붐쇼에
와주셔서 넘 행복한 시간 이었어용👍
앞으로도 오래 오래 활동 해주세요😍
.
(순정은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 
너무 신나서 흔들린 바람에 업뎃 패쓰!! 😆)
.
.
#BOOM #옆집오빠 #놀게냅둬
#붐 #붐이에요 #DJ붐 #방송인붐#가수붐
#붐붐파워 #공개방송 #붐쇼 #읏짜
#SBS라디오 #파워FM #1077 #고릴라
#생방송 #오픈스튜디오 #보는라디오
#코요태 #김종민 #빽가 #신지
#만남 #이브의경고 #비몽
코요태💕 내가 참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하고 붐붐파워에서 늘상 즐겨 듣는🎵 . 초반부터 멤버 교체가 있었지만 이멤버 함께 쭈~욱 함께 하시길🙏 . 작년 컬투쇼 방청 갔을때 MC였던 김종민 오빠! 방청 끝나면 그냥 가시던데.. 태균오라버니랑 끝까지 포토타임 해주신~ 그때도 이번에도 많이 웃었어용^^ . 미스트롯 현장평가단 방청으로 두번이나 보았던 이쁜 신지 언니!! 직접 언니 노래 들으며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어 넘 행복 했어요~♡.♡ . 빽가님은 첨 뵙지만 원래 알고 뵈었던 것처럼 친근하게 리드 해주셔서 신나게 아주 잘 놀았답니다!! . 붐오빠도 이날 하루만큼은 코요태 멤버 느낌🕺 . . 코요태짱❤ 붐붐파워 붐쇼에 와주셔서 넘 행복한 시간 이었어용👍 앞으로도 오래 오래 활동 해주세요😍 . (순정은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 너무 신나서 흔들린 바람에 업뎃 패쓰!! 😆) . . #BOOM #옆집오빠 #놀게냅둬 #붐 #붐이에요 #DJ붐 #방송인붐#가수붐 #붐붐파워 #공개방송 #붐쇼 #읏짜 #SBS라디오 #파워FM #1077 #고릴라 #생방송 #오픈스튜디오 #보는라디오 #코요태 #김종민 #빽가 #신지 #만남 #이브의경고 #비몽
비자림근처 막 들어간 카페 비몽, 천장높고 오픈형에 푹신한 소파까지 내취향 :) 결론은 신남😝  p.s all my stuff is pink hahhhh  #제주도#카페#비몽#iphone11pro
비자림근처 막 들어간 카페 비몽, 천장높고 오픈형에 푹신한 소파까지 내취향 :) 결론은 신남😝 p.s all my stuff is pink hahhhh #제주도#카페#비몽#iphone11pro
퇴근후 축제장에서 공연보기
신지언니 넘 예쁘다 😍
종민오빠 빽가오빠도넘 멋있고
#코요태 #실연#만남#비몽 #실제보니신기 
#대추축제
퇴근후 축제장에서 공연보기 신지언니 넘 예쁘다 😍 종민오빠 빽가오빠도넘 멋있고 #코요태 #실연#만남#비몽 #실제보니신기 #대추축제
2019.10.14 보은대추축제 조이콘서트 코요태!!
.
.
.
올라가다가 드시라고 누나가 만든  #대추찰빵 
@shinji_jidaeng  누나에게 드렸다!!! 맛있게 드세요!! 보은대추축제에서 유명한 대추찰빵입니다^^빵인증샷 올려주세용!! #코요태콘서트 #조이콘서트 #만남 #비몽 #남행열차 #보은대추축제 #월요일 #사람많다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2019.10.14 보은대추축제 조이콘서트 코요태!! . . . 올라가다가 드시라고 누나가 만든 #대추찰빵 @shinji_jidaeng 누나에게 드렸다!!! 맛있게 드세요!! 보은대추축제에서 유명한 대추찰빵입니다^^빵인증샷 올려주세용!! #코요태콘서트 #조이콘서트 #만남 #비몽 #남행열차 #보은대추축제 #월요일 #사람많다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비몽 - 코요태
.
난나나나~난나나나난나나~~옛날노래 씬나😎
비몽 - 코요태 . 난나나나~난나나나난나나~~옛날노래 씬나😎
#191013 핑크런 서울
.
♥코요태♥ "실연,만남,비몽,순정"
2019년 한해 핑크런 축하공연 수고 많으셨어요~!!👏
.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일시: 2019년 11월 9일(토)~10일(일)
▶장소: 세종대학교 대양홀
👉예매: 인터파크, 멜론티켓,네이버예약
.⠀
#코요태 #KYT #koyote #신지 #shinji #김종민 #kimjongmin #빽가 #코요태콘서트 #실연 #만남 #비몽 #실연 #핑크런 #여의도 #드론꺼져
#191013 핑크런 서울 . ♥코요태♥ "실연,만남,비몽,순정" 2019년 한해 핑크런 축하공연 수고 많으셨어요~!!👏 . 코요태 20주년 “첫” 단독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 ▶일시: 2019년 11월 9일(토)~10일(일) ▶장소: 세종대학교 대양홀 👉예매: 인터파크, 멜론티켓,네이버예약 .⠀ #코요태 #KYT #koyote #신지 #shinji #김종민 #kimjongmin #빽가 #코요태콘서트 #실연 #만남 #비몽 #실연 #핑크런 #여의도 #드론꺼져
난나나쏴~난나나쏴 #비몽 
마라톤 완주 축하드립니다^^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마라톤 #행사
난나나쏴~난나나쏴 #비몽 마라톤 완주 축하드립니다^^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마라톤 #행사
나비의 날개와 고양이의 발을 가진
.
.
.
#이동진평론가 #비몽 코멘터리 중
.
.
.
#물감 #크레파스 #수채화 #유화 #painting #illustration
나비의 날개와 고양이의 발을 가진 . . . #이동진평론가 #비몽 코멘터리 중 . . . #물감 #크레파스 #수채화 #유화 #painting #illustration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