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已发帖 11856
주세페자노티
.
.
사이즈225~250
수입고퀄제품
.
.
✔주문및문의는 사진📸
오픈톡주세요
.
.
피드에없는제품 문의주세요
현NOJ8577430
주세페자노티 . . 사이즈225~250 수입고퀄제품 . . ✔주문및문의는 사진📸 오픈톡주세요 . . 피드에없는제품 문의주세요 현NOJ8577430
패디를 올리려다 보니 보고 깝놀😅나 저렇게 하얗...후...샌들모양으로 너무 많이 탓잖아...🤣#패디큐어#가볍게#심플하게#블링블링✨ #기분전환네일 #성공#섬섬옥수 #네일#네일아트디자인 #네일아트#귀여워#이쁘다#신난다🎶#쵸코네❤️
패디를 올리려다 보니 보고 깝놀😅나 저렇게 하얗...후...샌들모양으로 너무 많이 탓잖아...🤣#패디큐어#가볍게#심플하게#블링블링✨ #기분전환네일 #성공#섬섬옥수 #네일#네일아트디자인 #네일아트#귀여워#이쁘다#신난다🎶#쵸코네❤️
지유 키우면서 짧은 손톱에 익숙해지고 있지만 아트 할때는 매번 아쉽😂#가볍게#심플하게#블링블링✨ #기분전환네일 #성공#섬섬옥수 #네일#네일아트디자인 #네일아트#귀여워#이쁘다#신난다🎶#쵸코네❤️
*
예쁜이 이쁜이 @ever.bella 설아곤쥬님의
도톰 패치 스티커의 사용법 💍
.
.
.
✔️새로운 패치 스티커는 다음 주 홀로그램백팩과
✔️도톰 홈페이지에서 함께 오픈합니다. 🤩🤩🤩
.
.
.
#블링블링✨#홀로그램백팩 #패치 #패치스티커
#도톰 #dotomm
* 예쁜이 이쁜이 @ever.bella 설아곤쥬님의 도톰 패치 스티커의 사용법 💍 . . . ✔️새로운 패치 스티커는 다음 주 홀로그램백팩과 ✔️도톰 홈페이지에서 함께 오픈합니다. 🤩🤩🤩 . . . #블링블링✨#홀로그램백팩 #패치 #패치스티커 #도톰 #dotomm
#블링블링✨
.
.
.
.
.
⭐️나랑네일 예약문의 ⭐️
✔️프로필 오픈카톡 링크
✔️이달의아트외 아트가격문의❌❌❌❌❌
✔️예약시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시술내용 간략히 알려주세요
✔️주말,평일 저녁예약은 미리미리~~~~👍
✔️캐릭터아트는 예약할때 미리 말씀해주세요~
#블링블링✨ . . . . . ⭐️나랑네일 예약문의 ⭐️ ✔️프로필 오픈카톡 링크 ✔️이달의아트외 아트가격문의❌❌❌❌❌ ✔️예약시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시술내용 간략히 알려주세요 ✔️주말,평일 저녁예약은 미리미리~~~~👍 ✔️캐릭터아트는 예약할때 미리 말씀해주세요~
#첫줄

한꺼번에 주문해 주셨던 아이들 하나씩 올리고 있어요~
떼샷이 별루라~ 😅
작은 가넷이 반짝반짝 하네요~
가넷이 로즈골드필드랑 잘 어울려요~ 😍
.
.
— 팔찌 문의는 DM 주세요 🌿
.
.
#원석팔찌 #천연원석 #카렌실버팔찌
#핸드메이드주얼리 #handmade
#실버팔찌 #카렌실버 #블링블링✨
#첫줄 한꺼번에 주문해 주셨던 아이들 하나씩 올리고 있어요~ 떼샷이 별루라~ 😅 작은 가넷이 반짝반짝 하네요~ 가넷이 로즈골드필드랑 잘 어울려요~ 😍 . . — 팔찌 문의는 DM 주세요 🌿 . . #원석팔찌 #천연원석 #카렌실버팔찌 #핸드메이드주얼리 #handmade #실버팔찌 #카렌실버 #블링블링✨
Bling🎖 Blink😍 👍
Bling🎖 Blink😍 👍
간만에 기분전환ㅋㅋ
제주도다녀온후 또다시백슈일상ㅋ
.
.
아주레드레드해ㅋㅋ
발은형광형광 #휴가준비 네일
.
.
#블링블링✨ 
#여자는바뻐
#얼굴관리 만하믄되긋어ㅋ
#날씨음산해 
#떡뽂이 땡겨ㅋㅋㅋ
간만에 기분전환ㅋㅋ 제주도다녀온후 또다시백슈일상ㅋ . . 아주레드레드해ㅋㅋ 발은형광형광 #휴가준비 네일 . . #블링블링✨ #여자는바뻐 #얼굴관리 만하믄되긋어ㅋ #날씨음산해 #떡뽂이 땡겨ㅋㅋㅋ
으헝ㄴㅓ무예뻥👀
#💛#💙#언니가주신#공주#앨리스#피규어#블링블링✨
오늘의 시작은 밀크티!
점심메뉴 정하면서 좋다고 미소짓고있는 나🥰
우리 셋을 어쩌지 ❤ 너무 좋다요 🤭🤭
토욜 엄마 생신준비~떡과 케익주문🎂
.
.
.

##스타벅스콜드컵 #콜드컵 #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md #스타벅스코리아 #별다방⭐️ #스타벅스중국2019여름2차핑크대용량콜드컵
#워터글리터딸기키링존예로움 #블링블링✨
오늘의 시작은 밀크티! 점심메뉴 정하면서 좋다고 미소짓고있는 나🥰 우리 셋을 어쩌지 ❤ 너무 좋다요 🤭🤭 토욜 엄마 생신준비~떡과 케익주문🎂 . . . ##스타벅스콜드컵 #콜드컵 #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md #스타벅스코리아 #별다방⭐️ #스타벅스중국2019여름2차핑크대용량콜드컵 #워터글리터딸기키링존예로움 #블링블링✨
세부로 여행가신다는 고객님.
이미 패디아트는 먼저 가있으시다는ㅎㅎㅎㅎ

#이달의아트 + 정품 #스와로브스키
=넘나리 #블링블링✨
.
.
#대구썸네일
세부로 여행가신다는 고객님. 이미 패디아트는 먼저 가있으시다는ㅎㅎㅎㅎ #이달의아트 + 정품 #스와로브스키 =넘나리 #블링블링✨ . . #대구썸네일
내새끼 맞네ㅋㅋ
등굣길 블링블링 우리 범이😍
사파이어 보석 반지가 탐났지만
절대 줄수없다며
색이 변하는 나비모양반지를 선심쓰듯 주는 귀요미😍
37살 엄마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나비반지가 마냥 신기해서 계속 색 체크중😏
.
.
.
#블링블링✨
#악세사리
#반지
#팔찌
#하루용돈
#천원
#보석모으는
#재미
#없는거빼고
#다있는
#신기한
#초등학교
#문방구
내새끼 맞네ㅋㅋ 등굣길 블링블링 우리 범이😍 사파이어 보석 반지가 탐났지만 절대 줄수없다며 색이 변하는 나비모양반지를 선심쓰듯 주는 귀요미😍 37살 엄마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나비반지가 마냥 신기해서 계속 색 체크중😏 . . . #블링블링✨ #악세사리 #반지 #팔찌 #하루용돈 #천원 #보석모으는 #재미 #없는거빼고 #다있는 #신기한 #초등학교 #문방구
등하원 잘하는 울집 겸댕 은블리~~~😍
하루하루 잘 커주고 있는 울 기특한 딸~~
지금처럼만 잘 커주렴~💋💋💋 #등하원길 #사랑스러움뿜뿜 #잘커주고있어고마워 #은블리⭐️ #블링블링✨ #❤❤❤
등하원 잘하는 울집 겸댕 은블리~~~😍 하루하루 잘 커주고 있는 울 기특한 딸~~ 지금처럼만 잘 커주렴~💋💋💋 #등하원길 #사랑스러움뿜뿜 #잘커주고있어고마워 #은블리⭐️ #블링블링✨ #❤❤❤
브라이드메르시 신부님
#여울리웨딩홀 #예식 #신상 #웨딩드레스 #A라인 #비즈드레스 #블링블링✨
의미있는 우리동생들이 나를 위해
선물한 가방💜
축하해준사람들에고마움 잊지않기,
선물도 예뻤지만 마음이 예뻤던 우리애기들❤ 
고마워 항상 예쁘게 하고 다닐껭😝
우리동생 강원도 가서도 화이팅이다
❤❤❤❤❤❤
#델라스텔라가방 
#가방넘이뻐용💕 
#아껴야지😊 
#블링블링✨
의미있는 우리동생들이 나를 위해 선물한 가방💜 축하해준사람들에고마움 잊지않기, 선물도 예뻤지만 마음이 예뻤던 우리애기들❤ 고마워 항상 예쁘게 하고 다닐껭😝 우리동생 강원도 가서도 화이팅이다 ❤❤❤❤❤❤ #델라스텔라가방 #가방넘이뻐용💕 #아껴야지😊 #블링블링✨
😍
.
.
.
이게 얼마만인지!!!
작년 10월 같은달에 결혼한 유부녀 저녁모임 이후~ 진짜 오랜만에 얼굴보는!! 반가운 그녀>_<  그것도 평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낮데이트♡
.
.
맛있는 점심먹고 커피마시며 폭풍수다😆  시간가는줄도 몰랐다는🤭 윤정님~~ 매일매일 잘 걸어서 매주 무료로 커피마셔요~꼬오옥~! 우리 둘다 요기요 퇴사하고 만나니까 훨씬 편하고 좋다는!! ㅋ거기다 깜짝 선물로 감동의 도가니탕탕ㅠ🎁
😭 내게 잘 울린것 같다고 선물해준 화장품 #블링블링✨  완전 내 스타일~!! ♥️ 감동쓰ㅋㅋ잘쓸게요ㅋㅋ우리 담주쯤 또 만나용~!!! ㅋㅋ
.
.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좋아요 #직장인 #일반인모델 #모델 #배우 #일상룩 #소통 #인친 #I4I #daily #f4f #fff #ootd #셀피 #셀카 #행복 #감사 #셀스타그램 #AIA #AIA생명 #바이탈리티 #킴긍정_김지영마스터
😍 . . . 이게 얼마만인지!!! 작년 10월 같은달에 결혼한 유부녀 저녁모임 이후~ 진짜 오랜만에 얼굴보는!! 반가운 그녀>_< 그것도 평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낮데이트♡ . . 맛있는 점심먹고 커피마시며 폭풍수다😆 시간가는줄도 몰랐다는🤭 윤정님~~ 매일매일 잘 걸어서 매주 무료로 커피마셔요~꼬오옥~! 우리 둘다 요기요 퇴사하고 만나니까 훨씬 편하고 좋다는!! ㅋ거기다 깜짝 선물로 감동의 도가니탕탕ㅠ🎁 😭 내게 잘 울린것 같다고 선물해준 화장품 #블링블링✨ 완전 내 스타일~!! ♥️ 감동쓰ㅋㅋ잘쓸게요ㅋㅋ우리 담주쯤 또 만나용~!!! ㅋㅋ . .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좋아요 #직장인 #일반인모델 #모델 #배우 #일상룩 #소통 #인친 #I4I #daily #f4f #fff #ootd #셀피 #셀카 #행복 #감사 #셀스타그램 #AIA #AIA생명 #바이탈리티 #킴긍정_김지영마스터
😍
.
.
.
이게 얼마만인지!!!
작년 10월 같은달에 결혼한 유부녀 저녁모임 이후~ 진짜 오랜만에 얼굴보는!! 반가운 그녀>_<  그것도 평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낮데이트♡
.
.
맛있는 점심먹고 커피마시며 폭풍수다😆  시간가는줄도 몰랐다는🤭 윤정님~~ 매일매일 잘 걸어서 매주 무료로 커피마셔요~꼬오옥~! 우리 둘다 요기요 퇴사하고 만나니까 훨씬 편하고 좋다는!! ㅋ거기다 깜짝 선물로 감동의 도가니탕탕ㅠ🎁
😭 내게 잘 울린것 같다고 선물해준 화장품 #블링블링✨  완전 내 스타일~!! ♥️ 감동쓰ㅋㅋ잘쓸게요ㅋㅋ우리 담주쯤 또 만나용~!!! ㅋㅋ
.
.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좋아요 #직장인 #일반인모델 #모델 #배우 #일상룩 #소통 #인친 #I4I #daily #f4f #fff #ootd #셀피 #셀카 #행복 #감사 #셀스타그램 #AIA #AIA생명 #바이탈리티 #킴긍정_김지영마스터
😍 . . . 이게 얼마만인지!!! 작년 10월 같은달에 결혼한 유부녀 저녁모임 이후~ 진짜 오랜만에 얼굴보는!! 반가운 그녀>_< 그것도 평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낮데이트♡ . . 맛있는 점심먹고 커피마시며 폭풍수다😆 시간가는줄도 몰랐다는🤭 윤정님~~ 매일매일 잘 걸어서 매주 무료로 커피마셔요~꼬오옥~! 우리 둘다 요기요 퇴사하고 만나니까 훨씬 편하고 좋다는!! ㅋ거기다 깜짝 선물로 감동의 도가니탕탕ㅠ🎁 😭 내게 잘 울린것 같다고 선물해준 화장품 #블링블링✨ 완전 내 스타일~!! ♥️ 감동쓰ㅋㅋ잘쓸게요ㅋㅋ우리 담주쯤 또 만나용~!!! ㅋㅋ . .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좋아요 #직장인 #일반인모델 #모델 #배우 #일상룩 #소통 #인친 #I4I #daily #f4f #fff #ootd #셀피 #셀카 #행복 #감사 #셀스타그램 #AIA #AIA생명 #바이탈리티 #킴긍정_김지영마스터
Jede_Konnen#sliver#shoes
.
7센치높이 포인트 슬링백 디자인!!
😎
#2년동안신은#제품이미지
#블링블링✨#acres#coffee
#shoes#design#jedekonnen
#7센치#ootd#daliy#looking#good
아주아주 최대한 자연스럽게
원래 있었던 백처럼 매고
집에 들어갈 참이다
아주아주 최대한 자연스럽게 원래 있었던 백처럼 매고 집에 들어갈 참이다
#대전 #오월드 #오월드사파리 에버랜드 갑시다‼️😅 #블링블링✨ 모임 #수족구결석 한팀😭 #지난주 #새벽갑자기깨서잠이안옴😳.
.
사파리 신나게 보고 징징거리길래 원래 징징너무 심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간식타임에 #열남🤒 해열제 먹이니 살아나서 #놀이기구 #80cm 키제한 가뿐히 통과하고 신나게 타고 또 🤒 콧물도 😢 혹시나싶어 손발 입안까지 후래쉬 비춰보고 안심하고 동네로 이동 밥먹고 차마시고 그런데 차마시는 동안 동갑내기 친구도 🤒 다행히 단순감기증세였다고..
.
.
.
우수는 그뒤 #구내염 😱😓🤭 병원갈때까지도 암만 후래쉬 비춰도 안보이더니 목구멍 시작지점에 떡하니 ㅠㅠ 아오!!! .
다행히 약하게 온듯 열도 하루나고 밥도 잘먹고 그래서 3일만에 확인하러 갔더니 아오 #빠꾸맞음 #토욜에서야나음 #담주드뎌얼집등원함 #난데없는방학 같았음. #엄마고생했어요고마워요❤️
.
.
#구내염 #수족구 난리도아님 없어져버리길!!!👿
#대전 #오월드 #오월드사파리 에버랜드 갑시다‼️😅 #블링블링✨ 모임 #수족구결석 한팀😭 #지난주 #새벽갑자기깨서잠이안옴😳. . 사파리 신나게 보고 징징거리길래 원래 징징너무 심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간식타임에 #열남🤒 해열제 먹이니 살아나서 #놀이기구 #80cm 키제한 가뿐히 통과하고 신나게 타고 또 🤒 콧물도 😢 혹시나싶어 손발 입안까지 후래쉬 비춰보고 안심하고 동네로 이동 밥먹고 차마시고 그런데 차마시는 동안 동갑내기 친구도 🤒 다행히 단순감기증세였다고.. . . . 우수는 그뒤 #구내염 😱😓🤭 병원갈때까지도 암만 후래쉬 비춰도 안보이더니 목구멍 시작지점에 떡하니 ㅠㅠ 아오!!! . 다행히 약하게 온듯 열도 하루나고 밥도 잘먹고 그래서 3일만에 확인하러 갔더니 아오 #빠꾸맞음 #토욜에서야나음 #담주드뎌얼집등원함 #난데없는방학 같았음. #엄마고생했어요고마워요❤️ . . #구내염 #수족구 난리도아님 없어져버리길!!!👿
무지 더웠지만☀️ .
보고팟던 분들도 만나고
무지 햄볶햇던 오늘💚
#일기쓰고잘꺼임😂
#블링블링✨ #포인트케이프#악도그
.
.
.
#개떼놀이터#개떼마켓#일일알바
무지 더웠지만☀️ . 보고팟던 분들도 만나고 무지 햄볶햇던 오늘💚 #일기쓰고잘꺼임😂 #블링블링✨ #포인트케이프#악도그 . . . #개떼놀이터#개떼마켓#일일알바
#비지🦊 #독썸플래이스 놀러갔다 왔지용✌
#폭염에도 비지랑 어매는 지지않지💪💪
.
.
.
#동탄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애견놀이터 #강아지놀이터 #강아지운동장
👉👉@dogsomeplace_official
.
.
.
💫 털에 가려져도 #블링블링✨ #플레이그레이 #플레이플리츠 💫
너무 귀여워요💛💛💛
#블로썸 살몬도 샀는데 빨리 걸치고 논노가고 싶다요❣
.
.
.
그나저나 #털보 비지야 #슈앤트리 예약 8월이야😭 우쯔케😫
히자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아인슈타인 아니냐고?🤷‍♀️🤷‍♀️ 하...
#비지🦊 #독썸플래이스 놀러갔다 왔지용✌ #폭염에도 비지랑 어매는 지지않지💪💪 . . . #동탄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애견놀이터 #강아지놀이터 #강아지운동장 👉👉@dogsomeplace_official . . . 💫 털에 가려져도 #블링블링✨ #플레이그레이 #플레이플리츠 💫 너무 귀여워요💛💛💛 #블로썸 살몬도 샀는데 빨리 걸치고 논노가고 싶다요❣ . . . 그나저나 #털보 비지야 #슈앤트리 예약 8월이야😭 우쯔케😫 히자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아인슈타인 아니냐고?🤷‍♀️🤷‍♀️ 하...
더우니까 아이스크림 🍦🍦 이게 뭐라고 890엔😕
다먹고나면 내입술에 금박이가 블링블링✨
더우니까 아이스크림 🍦🍦 이게 뭐라고 890엔😕 다먹고나면 내입술에 금박이가 블링블링✨
셀프네일 드디어 완성!!! 그간 했던것들 중 제일 맘에 들고 제일 오래걸렸넹... 역시 파츠 하나하나 올리는거 힘들다ㅠㅅㅠ 그치만 보람있구망♥ #셀프네일💅 #파츠네일💎 #블링블링✨
셀프네일 드디어 완성!!! 그간 했던것들 중 제일 맘에 들고 제일 오래걸렸넹... 역시 파츠 하나하나 올리는거 힘들다ㅠㅅㅠ 그치만 보람있구망♥ #셀프네일💅 #파츠네일💎 #블링블링✨
_
본업이 #취미생활 로 바뀐 #아주미
올만에 발잡고 #요가했더니 #삭신이쑤신다
.
.
.
#셀프 #패디큐어👣 #블링블링✨
#데싱디바 #데싱디바패디 #못난발 #블링블링✨ #selfie 발은 못났지만 데싱디바는 이뻤다......
#데싱디바 #데싱디바패디 #못난발 #블링블링✨ #selfie 발은 못났지만 데싱디바는 이뻤다......
오랜만에 귀뚫을 생각하니 겁났는데 .. 중독이다 😱
오늘은 예쁜 피어싱 다 솔드아웃 
#아쉽다
#또찾아갈께요
#블링블링✨
오랜만에 귀뚫을 생각하니 겁났는데 .. 중독이다 😱 오늘은 예쁜 피어싱 다 솔드아웃 #아쉽다 #또찾아갈께요 #블링블링✨
한우는 배신없쥬🤟💋
.
.
.
.
#블링블링✨
#돼지런한데이투💓
한우는 배신없쥬🤟💋 . . . . #블링블링✨ #돼지런한데이투💓
#엄마에게선물🎁 
엄마가 이쁘게 차고다녓음 좋겟다🙏
매일 식당일하느냐 거친손이지만..☺️
행복해하는 엄마모습보니 나도행복하다🥰
사랑해 엄마♡♡♡
.
.
.
#딸이엄마에게선물
#우리엄마손목
#블링블링✨
#뿌듯함😎
#효도선물 
#로즈골드팔찌💖 
#이쁘다😍
#엄마에게선물🎁 엄마가 이쁘게 차고다녓음 좋겟다🙏 매일 식당일하느냐 거친손이지만..☺️ 행복해하는 엄마모습보니 나도행복하다🥰 사랑해 엄마♡♡♡ . . . #딸이엄마에게선물 #우리엄마손목 #블링블링✨ #뿌듯함😎 #효도선물 #로즈골드팔찌💖 #이쁘다😍
⠀
#블링블링✨ #무광네일 !!
⠀
⠀
💕당신만을 위한 프리미엄 네일살롱💅
⠀
⠀
🍀경기도 안산시 중보로 49 숭실프라자 111호
🍀Kakao = pourvousAN
⠀
☞시술중 답변이 느릴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예약문의 010-5264-1913
⠀
⠀
⠀
⠀
⠀
#중앙동네일 #안산중앙동네일 #안산네일샵 #안산속눈썹연장 #안산왁싱 #안산제모 #안산네일아트 #중앙동네일 #안산맛집 #한대앞네일#일동네일#이동네일#본오동네일#상록수네일#안산네일샵추천#네일아트추천#젤네일#여행네일#웨딩네일#핸드스파#패디스파#일상 #소통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팔로우 #데일리그램 #뷰티
#블링블링✨ #무광네일 !! ⠀ ⠀ 💕당신만을 위한 프리미엄 네일살롱💅 ⠀ ⠀ 🍀경기도 안산시 중보로 49 숭실프라자 111호 🍀Kakao = pourvousAN ⠀ ☞시술중 답변이 느릴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예약문의 010-5264-1913 ⠀ ⠀ ⠀ ⠀ ⠀ #중앙동네일 #안산중앙동네일 #안산네일샵 #안산속눈썹연장 #안산왁싱 #안산제모 #안산네일아트 #중앙동네일 #안산맛집 #한대앞네일#일동네일#이동네일#본오동네일#상록수네일#안산네일샵추천#네일아트추천#젤네일#여행네일#웨딩네일#핸드스파#패디스파#일상 #소통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팔로우 #데일리그램 #뷰티
오랜만에 피어싱 싹다 교체하고 혼자 뿌듯해서 사진 찍음😳 이제 그만 뚫어야지 하다가도 자꾸 뚫고 싶은 곳이 생김
취향 확고✨

#피어싱 #교체 #블링블링✨
오랜만에 피어싱 싹다 교체하고 혼자 뿌듯해서 사진 찍음😳 이제 그만 뚫어야지 하다가도 자꾸 뚫고 싶은 곳이 생김 취향 확고✨ #피어싱 #교체 #블링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