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야경

#已发帖 92186
ㆍ
우린 #동갑내기친구 
저 촌스런 아이디를 보아요
#75년생 #토끼띠 #아지매 #곧할매 
ㆍ
#부산여행 #스트레스타파 
#부산야경 
여름에 오구 좋아서 또온#라발스호텔
ㆍ 우린 #동갑내기친구 저 촌스런 아이디를 보아요 #75년생 #토끼띠 #아지매 #곧할매#부산여행 #스트레스타파 #부산야경 여름에 오구 좋아서 또온#라발스호텔
아 또 가고싶다 부산🥺🥺
아 또 가고싶다 부산🥺🥺
바로 눈앞에서 보는 광안대교🌉
.
#요트투어#광안리#광안대교
#부산야경#부산밤바다
바로 눈앞에서 보는 광안대교🌉 . #요트투어#광안리#광안대교 #부산야경#부산밤바다
안녕하세요~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
부산상남자 뿐만 아니라 전국에이스 집합입니다.
여름  인스타고객 이벤트 진행중
여름해운대맨즈(갤러리)와함께

#해운대#서면#광안리#김해#부산여행#민락동#부산야경#도라도라#연산동호바#창원#남천동#창원호스트바#창원호스트빠#부산요트#더베이101#센텀신세계백화점#해운대핫플 #1
안녕하세요~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 부산상남자 뿐만 아니라 전국에이스 집합입니다. 여름 인스타고객 이벤트 진행중 여름해운대맨즈(갤러리)와함께 #해운대#서면#광안리#김해#부산여행#민락동#부산야경#도라도라#연산동호바#창원#남천동#창원호스트바#창원호스트빠#부산요트#더베이101#센텀신세계백화점#해운대핫플 #1
.
오늘 같은 날
생각나는 북성로~~
대구 가고 싶다ㅠㅠ
.
.
#북성로불고기 #대구먹방 #대구여자
#부산야경 #부산맘소통
. 오늘 같은 날 생각나는 북성로~~ 대구 가고 싶다ㅠㅠ . . #북성로불고기 #대구먹방 #대구여자 #부산야경 #부산맘소통
#Repost @leeseoahn0830
• • • • • •
⠀
애매한게 두리뭉실한거 질색
말뿐인거 질색인지라 결과로🥇
⠀⠀
판매,모집 1원도 포함하지않고
단순글작성수익만 천만원이상
지금도 수익은+@진행중이며
⠀⠀
새내기초보후배들도
포스팅 탑랭킹등극 여러번^^*
모집수익도 당연히 오케이죠!
⠀⠀
잘되는척,괜찮은척,아는척
포장꾸밈으로 마지못해
일하는거 절대 오래못가요..
⠀⠀
일을 하고있지만 뭘해야할지
뭘하고있는지 손에 제대로
잡히지않는다면 시간낭비😱
⠀⠀
더군다나 일했음에도 제대로된
수/익 얻지못한다면 더 멘붕...
⠀⠀
✔지금하고있는일이 자꾸
붕~뜨는 느낌이라면
체크해봐야하지않을까요?
⠀⠀
또 이일이 처음이신분들도
첫스타트 중요하기에,
관심이 생기는곳이있다면
그곳과 비교 해보세요✔
⠀⠀
그리고 계산기 두드려보세요
⠀
어떤부업이든 모집활동포함되어있고
수.당이 높은것도 사실이기에
모집하실분들은 모집만 하셔도되요
⠀⠀
그런데 기본수익 없다면???
있어도 참 애매하다면..? 정말 괜찮을까요..>^^
⠀
최대얼마❌ 하루몇건❌
짜집기씨스템은 노답!!
⠀
✔조금만 살펴보면
보이는것들이 많습니다✔
⠀
반짝하고그만둘일이아니라
언제까지할수있는일이예요
⠀
오래꾸준히버는게진짜겠죠?
🥇뉴카는 11년째 롱런중🥇
❣리똥맘은 6년째롱런중❣
⠀
더이상 설명은 필요없을거같네요!
⠀
제대로된회사에서 실력있는
멘토와 롱런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언제든!!
리똥맘 찾아주심되요^^
⠀
🔊 010.4931.③⑨⑥①
(프로필속주소클릭시
친추없이문의가능)
⠀\ #뉴카인드프라이스 #실력정직리똥맘
#아지트샵 #후기톡 #인더블드림
#아지트홈 #애드펌킨 #폴부업
#리뷰스토리 #뉴쯔 #재택부업추천
#부업 #투잡 #리뉴메디 #아기식단 #아기사진 #아기밥상 #육아기록 #육아소통그램 #부산대맛집 #부산힐튼 #부산야경 #부산웨딩 #부산미용실 #서면카페 #서면네일
#Repost @leeseoahn0830 • • • • • • ⠀ 애매한게 두리뭉실한거 질색 말뿐인거 질색인지라 결과로🥇 ⠀⠀ 판매,모집 1원도 포함하지않고 단순글작성수익만 천만원이상 지금도 수익은+@진행중이며 ⠀⠀ 새내기초보후배들도 포스팅 탑랭킹등극 여러번^^* 모집수익도 당연히 오케이죠! ⠀⠀ 잘되는척,괜찮은척,아는척 포장꾸밈으로 마지못해 일하는거 절대 오래못가요.. ⠀⠀ 일을 하고있지만 뭘해야할지 뭘하고있는지 손에 제대로 잡히지않는다면 시간낭비😱 ⠀⠀ 더군다나 일했음에도 제대로된 수/익 얻지못한다면 더 멘붕... ⠀⠀ ✔지금하고있는일이 자꾸 붕~뜨는 느낌이라면 체크해봐야하지않을까요? ⠀⠀ 또 이일이 처음이신분들도 첫스타트 중요하기에, 관심이 생기는곳이있다면 그곳과 비교 해보세요✔ ⠀⠀ 그리고 계산기 두드려보세요 ⠀ 어떤부업이든 모집활동포함되어있고 수.당이 높은것도 사실이기에 모집하실분들은 모집만 하셔도되요 ⠀⠀ 그런데 기본수익 없다면??? 있어도 참 애매하다면..? 정말 괜찮을까요..>^^ ⠀ 최대얼마❌ 하루몇건❌ 짜집기씨스템은 노답!! ⠀ ✔조금만 살펴보면 보이는것들이 많습니다✔ ⠀ 반짝하고그만둘일이아니라 언제까지할수있는일이예요 ⠀ 오래꾸준히버는게진짜겠죠? 🥇뉴카는 11년째 롱런중🥇 ❣리똥맘은 6년째롱런중❣ ⠀ 더이상 설명은 필요없을거같네요! ⠀ 제대로된회사에서 실력있는 멘토와 롱런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언제든!! 리똥맘 찾아주심되요^^ ⠀ 🔊 010.4931.③⑨⑥① (프로필속주소클릭시 친추없이문의가능) ⠀\ #뉴카인드프라이스 #실력정직리똥맘 #아지트샵 #후기톡 #인더블드림 #아지트홈 #애드펌킨 #폴부업 #리뷰스토리 #뉴쯔 #재택부업추천 #부업 #투잡 #리뉴메디 #아기식단 #아기사진 #아기밥상 #육아기록 #육아소통그램 #부산대맛집 #부산힐튼 #부산야경 #부산웨딩 #부산미용실 #서면카페 #서면네일
.
_____신상맛보기😜😜
팜엔젤스후디
남여공용
#더로파
#하이퀄리티
#팜엔젤스 
@kyhoony 
@tt_h_quality
. _____신상맛보기😜😜 팜엔젤스후디 남여공용 #더로파 #하이퀄리티 #팜엔젤스 @kyhoony @tt_h_quality
⠀
또 한 번 사랑이 오고
날 비추는 그대의 눈빛에
잊었던 따스한 맘이
찾아오면
조금씩 물들어
⠀
너에게 물들어
다신 지울 수 없는
운명인 것처럼
내 맘 가득히
너에게 물들어
⠀
⠀
🎧MinChae(민채)- Colored By You (너에게 물들어)
⠀
⠀
⠀ 또 한 번 사랑이 오고 날 비추는 그대의 눈빛에 잊었던 따스한 맘이 찾아오면 조금씩 물들어 ⠀ 너에게 물들어 다신 지울 수 없는 운명인 것처럼 내 맘 가득히 너에게 물들어 ⠀ ⠀ 🎧MinChae(민채)- Colored By You (너에게 물들어) ⠀ ⠀
.
고민고민하지마세요🤗🤗
지금이기회입니다!!!!!!!!!!!!
#더로파
#하이퀄리티
#엠부쉬퍼자켓
#퍼자켓.@kyhoony 
@tt_h_quality
. 고민고민하지마세요🤗🤗 지금이기회입니다!!!!!!!!!!!! #더로파 #하이퀄리티 #엠부쉬퍼자켓 #퍼자켓.@kyhoony @tt_h_quality
옆집  언니의 예쁨의 비결이 궁금해?#부산여행코스 #장전동속눈썹 #부산타투 #부산야경 #수영구헬스 #부산대파스타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진품명품물회 에서는 오픈이벤트로 복국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복국 뜨-끈하게 드시고 다가오는 겨울을 이겨냅시다👊👊👊 #참복 17000원
#까치복 15000원
#장어탕 10000원 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진품명품물회 에서는 오픈이벤트로 복국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복국 뜨-끈하게 드시고 다가오는 겨울을 이겨냅시다👊👊👊 #참복 17000원 #까치복 15000원 #장어탕 10000원 입니다!
수능대박나세요
신청은 DM으로 해주세요

#수능이벤트#부산야경#고3#야경투어#밴드#보컬#노래#악기#재미#CCIC
수능대박나세요
신청은 DM으로 해주세요

#수능이벤트#부산야경#고3#야경투어#밴드#보컬#노래#악기#재미#CCIC
왔어요~~아카이아 도징컵이 왔어요~
매우 신남😀
왔어요~~아카이아 도징컵이 왔어요~ 매우 신남😀
.
빅스우시 리버시블 후리스10%할인중🔛
올겨울 찐템!! 따뜻하고 실용성있는데 
입으면 예쁘기까지👍🏻👍🏻
커플템으로 인기상승🔝🔝🔝
매장들려서 착용해보세요.
S~XL "수능생이벤트/수험표지참 매장방문시 10%할인"
.
.
#더로파
#하이퀄리티
#나이키빅스우시
#빅스우시후리스
#양털후리스
@kyhoony 
@tt_h_quality
. 빅스우시 리버시블 후리스10%할인중🔛 올겨울 찐템!! 따뜻하고 실용성있는데 입으면 예쁘기까지👍🏻👍🏻 커플템으로 인기상승🔝🔝🔝 매장들려서 착용해보세요. S~XL "수능생이벤트/수험표지참 매장방문시 10%할인" . . #더로파 #하이퀄리티 #나이키빅스우시 #빅스우시후리스 #양털후리스 @kyhoony @tt_h_quality
아 몰라 그냥 다올려~
아 몰라 그냥 다올려~
➖🛡"고삼 맛집"🛡➖
네가 뭘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수고한 고3들에게 의미있고
소중한 추억 선물! 📒메뉴판 -코스요리📒

① ⛼"고3 야경투어" ⭐(여)11/19영도구편  21서구편 ⭐(남)11/29 남구편  30 영도구편 ▫️ 8 pm~/ 참가비 : 3000원
▫️매회 선착순 14명 모집  ② 🍃 "고3 Cafe"
_선배들의 달콤한 잔소리 ⭐11/28(목)  6pm 부산진역부근 카페 ⭐20대 베스트 셀러 작가가 들려주는 20살 가이드

③ 🎸 " 고3 놀면 뭐하니 "
- 마지막 10대를 장식할 인생공연 만들기 project ⭐12/7(토) 부산대 몽슈슛 크로체카페 ⭐지원분야: 노래, 악기, 밴드

#CCIC#수능이벤트#고3환영#고삼맛집#야경투어#고3참여콘서트#노래#보컬#악기#밴드#부산야경#20대베스트셀러#인맥쌓기#취미생활#꿀잼#좋아요
➖🛡"고삼 맛집"🛡➖ 네가 뭘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수고한 고3들에게 의미있고 소중한 추억 선물! 📒메뉴판 -코스요리📒 ① ⛼"고3 야경투어" ⭐(여)11/19영도구편 21서구편 ⭐(남)11/29 남구편 30 영도구편 ▫️ 8 pm~/ 참가비 : 3000원 ▫️매회 선착순 14명 모집 ② 🍃 "고3 Cafe" _선배들의 달콤한 잔소리 ⭐11/28(목) 6pm 부산진역부근 카페 ⭐20대 베스트 셀러 작가가 들려주는 20살 가이드 ③ 🎸 " 고3 놀면 뭐하니 " - 마지막 10대를 장식할 인생공연 만들기 project ⭐12/7(토) 부산대 몽슈슛 크로체카페 ⭐지원분야: 노래, 악기, 밴드 #CCIC#수능이벤트#고3환영#고삼맛집#야경투어#고3참여콘서트#노래#보컬#악기#밴드#부산야경#20대베스트셀러#인맥쌓기#취미생활#꿀잼#좋아요
카페 오루즈 시작합니다.
.
.
-드립커피-

과테말라 와이칸 워시드🌻
인디아 아티칸 켄트 ☕️
콜롬비아수프리모 .
-티목테일-
이스파한
자몽티뱅쇼
.
.
-오늘의 디저트-

로투스 치즈케이크
오렌지 케이크🍊
레몬케이크🍋
빅토리아케이크🍰 —
더블초콜릿 슈크림
아이스크림 슈
—

수제카라멜,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aurouge#카페오루즈#부산카페#부산카페투어#부산디저트카페#에어로프레스#부산드립커피전문#델터커피프레스 #부산핸드드립#신상카페#mocktail#남포동카페#남부민동카페#부산송도카페#바다뷰카페#영도카페#부산데이트#부산야경#남부민동#부산구움과자맛집#부산맛집#부산빅토리아케이크#부산데이트카페 #부산데이트명소
카페 오루즈 시작합니다. . . -드립커피- 과테말라 와이칸 워시드🌻 인디아 아티칸 켄트 ☕️ 콜롬비아수프리모 . -티목테일- 이스파한 자몽티뱅쇼 . . -오늘의 디저트- 로투스 치즈케이크 오렌지 케이크🍊 레몬케이크🍋 빅토리아케이크🍰 — 더블초콜릿 슈크림 아이스크림 슈 — 수제카라멜,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aurouge#카페오루즈#부산카페#부산카페투어#부산디저트카페#에어로프레스#부산드립커피전문#델터커피프레스 #부산핸드드립#신상카페#mocktail#남포동카페#남부민동카페#부산송도카페#바다뷰카페#영도카페#부산데이트#부산야경#남부민동#부산구움과자맛집#부산맛집#부산빅토리아케이크#부산데이트카페 #부산데이트명소
부산 셀럽들은 다 간다는 필수 코스!#부산대점 #부산야경 #영도구청 #영도 #부산속눈썹 #부산타워
부산 셀럽들은 다 간다는 필수 코스!#부산대점 #부산야경 #영도구청 #영도 #부산속눈썹 #부산타워
부산여행
⠀
⠀
⠀
⠀
뒤늦게 사진받아서 이제서야 사진정리중🙄
키키 예뿌게 사진 찍어주느라 고생해쏘요ꈍ◡ꈍ💖
⠀
⠀
⠀
⠀
⠀
부산여행 ⠀ ⠀ ⠀ ⠀ 뒤늦게 사진받아서 이제서야 사진정리중🙄 키키 예뿌게 사진 찍어주느라 고생해쏘요ꈍ◡ꈍ💖 ⠀ ⠀ ⠀ ⠀ ⠀
♥공쥬님이랑 해운대♥
♥공쥬님이랑 해운대♥
영도만의 뷰를 느낄 수 있는 #오구카페
1층-4층 전층 오션뷰와 탁트인 루프탑 포토존!
햇살맛집! 야경맛집! 커피맛집! ☕️
-
📍부산시 영도구 남항서로 52
📍OPEN 09:00 - CLOSE 10:30
📍주차가능🚘
✔️연중무휴
✔️저녁 스크린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 상업적 촬영 절대 금지🙅🏻‍♂️(문의가능)
✔️대여/대관 별도 문의해주세요!
@ogu__official -
테라스 🐕 애견동반가능(대형견제외)  관리 불가피로 양해바랍니다.
영도만의 뷰를 느낄 수 있는 #오구카페 1층-4층 전층 오션뷰와 탁트인 루프탑 포토존! 햇살맛집! 야경맛집! 커피맛집! ☕️ - 📍부산시 영도구 남항서로 52 📍OPEN 09:00 - CLOSE 10:30 📍주차가능🚘 ✔️연중무휴 ✔️저녁 스크린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 상업적 촬영 절대 금지🙅🏻‍♂️(문의가능) ✔️대여/대관 별도 문의해주세요! @ogu__official - 테라스 🐕 애견동반가능(대형견제외) 관리 불가피로 양해바랍니다.
영도만의 뷰를 느낄 수 있는 #오구카페
1층-4층 전층 오션뷰와 탁트인 루프탑 포토존!
햇살맛집! 야경맛집! 커피맛집! ☕️
-
📍부산시 영도구 남항서로 52
📍OPEN 09:00 - CLOSE 10:30
📍주차가능🚘
✔️연중무휴
✔️저녁 스크린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 상업적 촬영 절대 금지🙅🏻‍♂️(문의가능)
✔️대여/대관 별도 문의해주세요!
@ogu__official -
테라스 🐕 애견동반가능(대형견제외)  관리 불가피로 양해바랍니다.
영도만의 뷰를 느낄 수 있는 #오구카페 1층-4층 전층 오션뷰와 탁트인 루프탑 포토존! 햇살맛집! 야경맛집! 커피맛집! ☕️ - 📍부산시 영도구 남항서로 52 📍OPEN 09:00 - CLOSE 10:30 📍주차가능🚘 ✔️연중무휴 ✔️저녁 스크린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 상업적 촬영 절대 금지🙅🏻‍♂️(문의가능) ✔️대여/대관 별도 문의해주세요! @ogu__official - 테라스 🐕 애견동반가능(대형견제외) 관리 불가피로 양해바랍니다.
.
구름덕에 더 예뻐보였던 야경
.
.
#야경 #밤하늘 #구름 #황련산 #금련산 #부산야경 #바람겁나불어
. 구름덕에 더 예뻐보였던 야경 . . #야경 #밤하늘 #구름 #황련산 #금련산 #부산야경 #바람겁나불어
#釜山吃海鮮 #機張市場 
免費接駁專車 吃 #帝王蟹 #大閘蟹 #龍蝦去!

拍了影片版快速剪輯上傳跟大家來個 #釜山連線,基本上機張市場跟台灣有些海鮮店一樣,就是現場講價量重量,有些店家會直接報價,有些店家我覺得會先抬高價格來給殺價😂😂😂 建議先走一圈再決定要吃哪一家,如果大家有吃過會知道行情也歡迎回覆給我們知道價格,跟你們吃過的美食照喲。

原本以為這裡只有 #螃蟹🦀️ ,基本小的一個人大約45000有找,官方建議一個套餐大約5萬韓元。之前來沒注意原來還有 #龍蝦🦞 但是要不是太大就是太小,因為我對龍蝦比較感興趣,問了價格其中一家問到非常小的 30000韓元就吃的到 店家用餐+3000韓元,再來有的是大的大部分講價,少部分量重量,有快2公斤報價本來10萬吧!說要算8萬,但在之前一個報給我是6萬多,這樣你們就懂價差大了吧🤣 他們有些店也會加東加西送一些小東西,或是包套螃蟹加龍蝦,蝦子、貝類等等。

其他 #釜山海鮮 #生章魚、#貝類 也是都有看到韓國本地人現場買在講價,醃製類 像是章魚那類 500k 就裝一瓶裝10000韓元,現場很多攤位都可以試吃後再買。 /
/
/ 📌#機張市場免費接駁巴士 循環路線 : 
第一站釜山站 – 第二站海雲台- 抵達機張市場 .
📌車站搭車的位置 .
- 釜山站 : 
釜山廣域市 東區 中央大路 192
金海機場巴士搭乘處
釜山地鐵1號線 釜山站 4或2號出口 就在旁邊 .
- 海雲台 : 釜山廣域市海雲台區海雲台海邊路266 停在SEALIFE水族館前,就在釜山城市觀光巴士乘車處 (臨時停車)建議若是公車即可抵達,搭地鐵步行過來大約7-10分鐘,請務必注意時間哦! .
- 機張市場 :釜山市 機張郡 機張邑 邑內路 98, BNK釜山銀行,我們昨天停在우리은행 友利銀行前面 /
/ 
發車時間非常準時,請大家務必提前10分鐘到場等待。因為釜山站跟海雲台都是交通非常忙碌的大路,司機也無法久停,我今天搭車司機非常準時大概前10分鐘內抵達,然後58分就準備開車走了。

上午班次出發時間:
釜山站 11點 / 海雲台 11點40分
機張市場回程出發 15點

下午班次 :
釜山站出發16點30分 / 海雲台 17點10分鐘
機張市場回程出發 20點30分 ※請於發車前10分鐘於上車處等待。由於海雲台站停車處為主要交通幹道,故海雲台站乘客上下車後,隨即發車不做等候。 ※接駁車資訊將請依釜山觀光公社公告為主 /
/
/ 📌2019 釜山自由行懶人包
https://ginatw.com/busantravel

影片同步👉 https://youtu.be/K83w6krQZJU /
/
/ 
#釜山旅遊 #釜山自由行
#釜山美食 #釜山吃海鮮 #釜山免費接駁車
#부산 #부산여행 #기장시장
#부산여행지 #부산야경 #부산여행코스
#먹방 #먹스타그램 #부산맛집
#釜山吃海鮮 #機張市場 免費接駁專車 吃 #帝王蟹 #大閘蟹 #龍蝦去! 拍了影片版快速剪輯上傳跟大家來個 #釜山連線,基本上機張市場跟台灣有些海鮮店一樣,就是現場講價量重量,有些店家會直接報價,有些店家我覺得會先抬高價格來給殺價😂😂😂 建議先走一圈再決定要吃哪一家,如果大家有吃過會知道行情也歡迎回覆給我們知道價格,跟你們吃過的美食照喲。 原本以為這裡只有 #螃蟹🦀️ ,基本小的一個人大約45000有找,官方建議一個套餐大約5萬韓元。之前來沒注意原來還有 #龍蝦🦞 但是要不是太大就是太小,因為我對龍蝦比較感興趣,問了價格其中一家問到非常小的 30000韓元就吃的到 店家用餐+3000韓元,再來有的是大的大部分講價,少部分量重量,有快2公斤報價本來10萬吧!說要算8萬,但在之前一個報給我是6萬多,這樣你們就懂價差大了吧🤣 他們有些店也會加東加西送一些小東西,或是包套螃蟹加龍蝦,蝦子、貝類等等。 其他 #釜山海鮮 #生章魚、#貝類 也是都有看到韓國本地人現場買在講價,醃製類 像是章魚那類 500k 就裝一瓶裝10000韓元,現場很多攤位都可以試吃後再買。 / / / 📌#機張市場免費接駁巴士 循環路線 : 第一站釜山站 – 第二站海雲台- 抵達機張市場 . 📌車站搭車的位置 . - 釜山站 : 釜山廣域市 東區 中央大路 192 金海機場巴士搭乘處 釜山地鐵1號線 釜山站 4或2號出口 就在旁邊 . - 海雲台 : 釜山廣域市海雲台區海雲台海邊路266 停在SEALIFE水族館前,就在釜山城市觀光巴士乘車處 (臨時停車)建議若是公車即可抵達,搭地鐵步行過來大約7-10分鐘,請務必注意時間哦! . - 機張市場 :釜山市 機張郡 機張邑 邑內路 98, BNK釜山銀行,我們昨天停在우리은행 友利銀行前面 / / 發車時間非常準時,請大家務必提前10分鐘到場等待。因為釜山站跟海雲台都是交通非常忙碌的大路,司機也無法久停,我今天搭車司機非常準時大概前10分鐘內抵達,然後58分就準備開車走了。 上午班次出發時間: 釜山站 11點 / 海雲台 11點40分 機張市場回程出發 15點 下午班次 : 釜山站出發16點30分 / 海雲台 17點10分鐘 機張市場回程出發 20點30分 ※請於發車前10分鐘於上車處等待。由於海雲台站停車處為主要交通幹道,故海雲台站乘客上下車後,隨即發車不做等候。 ※接駁車資訊將請依釜山觀光公社公告為主 / / / 📌2019 釜山自由行懶人包 https://ginatw.com/busantravel 影片同步👉 https://youtu.be/K83w6krQZJU / / / #釜山旅遊 #釜山自由行 #釜山美食 #釜山吃海鮮 #釜山免費接駁車 #부산 #부산여행 #기장시장 #부산여행지 #부산야경 #부산여행코스 #먹방 #먹스타그램 #부산맛집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에이스 총집합
클래스가다르다는것을 보여드립니다.

#해운대#서면#광안리#biff#부산역#하단여성전용노래방#삼산동여성전용노래방#해운대호스트추천#연산동호빠추천#부산가라오케#수영동#부산야경#서면모레시계#해운대호바#김해#시클라우드호텔#해운대클럽#블로썸#부산클럽 #1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에이스 총집합 클래스가다르다는것을 보여드립니다. #해운대#서면#광안리#biff#부산역#하단여성전용노래방#삼산동여성전용노래방#해운대호스트추천#연산동호빠추천#부산가라오케#수영동#부산야경#서면모레시계#해운대호바#김해#시클라우드호텔#해운대클럽#블로썸#부산클럽 #1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에이스 총집합
클래스가다르다는것을 보여드립니다.

#해운대#서면#광안리#서면호빠#하단#남포동여성전용노래방#창원여성전용노래방#해운대호빠추천#남포동호스트바추천#해운대가라오케#다대포#부산야경#서면모레시계#남포동호바#동래#용호동#창원호스트바#창원호스트빠#블로썸#해운대클럽 #1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정말 선수보고 놀라지마십시요.에이스 총집합 클래스가다르다는것을 보여드립니다. #해운대#서면#광안리#서면호빠#하단#남포동여성전용노래방#창원여성전용노래방#해운대호빠추천#남포동호스트바추천#해운대가라오케#다대포#부산야경#서면모레시계#남포동호바#동래#용호동#창원호스트바#창원호스트빠#블로썸#해운대클럽 #1
예쁘게 찍어달라 하고선
결국엔 얼굴가리기🌝
예쁘게 찍어달라 하고선 결국엔 얼굴가리기🌝
집순이 특징 
나가기 싫다고 찡찡 거리다가 막상 나가면 제일 잘 놈

오늘 제일 가기 싫어한 사람 - 저욥 🙋🏻‍♀️
오늘 제일 많이 좋아한 사람 - 바로바로 나!!! 🙋🏻‍♀️ 우와🤭 남발

#요트투어 #수영만요트경기장 #부산여행 #부산야경 #busantrip
집순이 특징 나가기 싫다고 찡찡 거리다가 막상 나가면 제일 잘 놈 오늘 제일 가기 싫어한 사람 - 저욥 🙋🏻‍♀️ 오늘 제일 많이 좋아한 사람 - 바로바로 나!!! 🙋🏻‍♀️ 우와🤭 남발 #요트투어 #수영만요트경기장 #부산여행 #부산야경 #busantrip
🎄
-
오빠랑부산데이또👫
-
-
-
#부산여행 #더베이101 #더베이야경 #부산야경 #해운대야경
🎄 - 오빠랑부산데이또👫 - - - #부산여행 #더베이101 #더베이야경 #부산야경 #해운대야경
.
#제주도#안녕제주도👋#부산가는비행기✈#어제

이번 제주여행은 정말 열심히 관광한거같다.
1박2일 제주여행은..대학교때 교수님과 함께 갔던 한라산 등반이후 처음..ㅎㅎ
새벽부터 일어나 알차게 즐겼던 제주여행~
(그래서 3일째 수면부족으로 눈이 빠질거 같지만..)
이틀 내내 핸드폰 밧데리 다되서 핸폰 동냥해서 사진찍었..😅
가장 아름다웠던 상공에서 바라본 #제주도야경은..😭😭😭
밧데리가 읍서서 눈에만 담고 왔다🥺
사진에 찍힌 첫 육지는 아무래도 #여수 인거 같고..
#김해국제공항 에 도착한다는 안내방송 후 보여서 부산인가했더니 한참동안 바다를 더 건너서야 #부산 이 보이더라고.
너무 눈부신 #부산야경 과는 다르게 #제주도야경 은 #제주시내 만 #반짝반짝⭐️ 하구 나머지는 해안가를 따라 줄지어 #반짝반짝⭐️ #황홀하다#눈을뗄수없다 는게 이런거구나..싶더라는😍
운좋게 돌아오는 비행기에서는 창가자리에 앉게되서,,
그것도 제주방향으로 앉게되서,, #너무너무행복했다🙏 
언젠가 또 제주도에 가게되면 #제주도야경사진 은 꼭!찍어야지!

#내고향부산❤ 야경도 멋쪄요~😚
. #제주도#안녕제주도👋#부산가는비행기✈#어제 이번 제주여행은 정말 열심히 관광한거같다. 1박2일 제주여행은..대학교때 교수님과 함께 갔던 한라산 등반이후 처음..ㅎㅎ 새벽부터 일어나 알차게 즐겼던 제주여행~ (그래서 3일째 수면부족으로 눈이 빠질거 같지만..) 이틀 내내 핸드폰 밧데리 다되서 핸폰 동냥해서 사진찍었..😅 가장 아름다웠던 상공에서 바라본 #제주도야경은..😭😭😭 밧데리가 읍서서 눈에만 담고 왔다🥺 사진에 찍힌 첫 육지는 아무래도 #여수 인거 같고.. #김해국제공항 에 도착한다는 안내방송 후 보여서 부산인가했더니 한참동안 바다를 더 건너서야 #부산 이 보이더라고. 너무 눈부신 #부산야경 과는 다르게 #제주도야경#제주시내#반짝반짝⭐️ 하구 나머지는 해안가를 따라 줄지어 #반짝반짝⭐️ #황홀하다#눈을뗄수없다 는게 이런거구나..싶더라는😍 운좋게 돌아오는 비행기에서는 창가자리에 앉게되서,, 그것도 제주방향으로 앉게되서,, #너무너무행복했다🙏 언젠가 또 제주도에 가게되면 #제주도야경사진 은 꼭!찍어야지! #내고향부산❤ 야경도 멋쪄요~😚
+ .
🌞☀️떠오르는 햇살처럼 , .반짝반짝 빛나라!☀️🌞
.
열심히 노력해온 수험생들을 위해
2019.11.14(목) ~11.30(토) 까지 
수능수험표를 보여주시면,
본인 확인후 테이블당 육회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고3 수험생 여러분의
반짝반짝 빛나는 밝은 미래를 
곰내재468이 응원합니다👏👏👏
.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
.
[도심 속 힐링 외식공간 GOMNAEJAE468 ]
.
#gomnaejae468 #곰내제468 #곰내재468 #곰내재 #수험생 #이벤트 #부산3대고기집 #부산가볼만한곳 #정관 #부산 #아홉산숲 #가족외식 #드라이브 #맛스타그램 #부산야경 #부산소고기 #부산돼지고기 #미역국 #생일 #기념일 #생일이벤트 #부산맛집 #인생맛집 #드라이브 #멋스타그램 #감사 #기장카페 #부산카페 #플라워 #수능이벤트
+ . 🌞☀️떠오르는 햇살처럼 , .반짝반짝 빛나라!☀️🌞 . 열심히 노력해온 수험생들을 위해 2019.11.14(목) ~11.30(토) 까지 수능수험표를 보여주시면, 본인 확인후 테이블당 육회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고3 수험생 여러분의 반짝반짝 빛나는 밝은 미래를 곰내재468이 응원합니다👏👏👏 .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 . [도심 속 힐링 외식공간 GOMNAEJAE468 ] . #gomnaejae468 #곰내제468 #곰내재468 #곰내재 #수험생 #이벤트 #부산3대고기집 #부산가볼만한곳 #정관 #부산 #아홉산숲 #가족외식 #드라이브 #맛스타그램 #부산야경 #부산소고기 #부산돼지고기 #미역국 #생일 #기념일 #생일이벤트 #부산맛집 #인생맛집 #드라이브 #멋스타그램 #감사 #기장카페 #부산카페 #플라워 #수능이벤트
황령산에서 본 부산시내 야경#부산야경#광안대교#센텀시티#광안리#해운대#황렁산봉수대
#부산야경 #동구야경 #이바구길야경 #산복도로야경
#초량산복도로 #유치환우체통 #초량이바구길
.
강연회 끝나고 돌아가는 길
#백만불짜리야경✨
#s7화질 로 이만큼이라니😏😏
내가 이래서 여행을 떠나도 어지간하면 감흥이 없나보다😅🤣🤣
#부산야경 #동구야경 #이바구길야경 #산복도로야경 #초량산복도로 #유치환우체통 #초량이바구길 . 강연회 끝나고 돌아가는 길 #백만불짜리야경✨ #s7화질 로 이만큼이라니😏😏 내가 이래서 여행을 떠나도 어지간하면 감흥이 없나보다😅🤣🤣
일년만인가
야경최고 ,, 😳
더 추워지기전에
야경보러오세요
#황령산봉수대 #부산야경
일년만인가 야경최고 ,, 😳 더 추워지기전에 야경보러오세요 #황령산봉수대 #부산야경
아무생각없이 신나게 놀고 또 놀았다🤣
언제 만나도 즐겁다😆
.
.
.
.
#부산여행 #흰여울문화마을 #광안리대교 #요트투어 #정말멋지다 #부산야경 #광안리야경 #날씨너무좋다 #바다소리좋다 #행복하구마잉
너 뒷모습도 아름답구나?
광안대교를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
이기대에서 바라본 그림 같았던
광안대교 :)
⠀
Photo by. @sh_94km
⠀
너 뒷모습도 아름답구나? 광안대교를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 이기대에서 바라본 그림 같았던 광안대교 :) ⠀ Photo by. @sh_94km
.
_____추우니깐목도리💚
#더로파
#오프화이트목도리
#머플러
@kyhoony 
@tt_h_quality
부산 셀럽들은 다 간다는 필수 코스!#수영구헬스 #장전동피자 #부산대외활동 #부산야경 #부산대밥집 #부산대피자
#마른하늘에날벼락
.
.
지난주 1박3일 출사를 마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가던길 #부산현대미술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담은 #천둥번개
.
조금만 더 빨랐어도 더 만족할만한 사진을 건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날
.
.
#다음엔놓치지않겠다 🐷📸⚡️
.
.
#부산야경 #번개사진 #cityscape #Lightningthunder #koreacityscape #koreanightview # #ig_korea #ig_busan #ig_asia #ig_travel #koreatravel #2020캐논캘린더 #특별한하루 #캐논이미지스토밍 #부산사진동호회 #엔포 #부산사진동호회엔포 #여행사진 #풍경사진 #旅行 #写真 #ファインダー越しの私の世界
#마른하늘에날벼락 . . 지난주 1박3일 출사를 마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가던길 #부산현대미술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담은 #천둥번개 . 조금만 더 빨랐어도 더 만족할만한 사진을 건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날 . . #다음엔놓치지않겠다 🐷📸⚡️ . . #부산야경 #번개사진 #cityscape #Lightningthunder #koreacityscape #koreanightview # #ig_korea #ig_busan #ig_asia #ig_travel #koreatravel #2020캐논캘린더 #특별한하루 #캐논이미지스토밍 #부산사진동호회 #엔포 #부산사진동호회엔포 #여행사진 #풍경사진 #旅行 #写真 #ファインダー越しの私の世界
미세먼지 없어서 깨끗한 날
영도 봉래산 전망대에서 야경보고 옴ㅋㅋ
당분간은 시간적인 여유가 좀 생길 예정이라
좋은데도 많이가고 생각도 좀 정리해야겠어요.
가끔씩 밤에 바람 쐬러 가는 곳인데
여행사진 찍으러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차로 전망대까지 갈 수 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은 곳.
미세먼지 없어서 깨끗한 날 영도 봉래산 전망대에서 야경보고 옴ㅋㅋ 당분간은 시간적인 여유가 좀 생길 예정이라 좋은데도 많이가고 생각도 좀 정리해야겠어요. 가끔씩 밤에 바람 쐬러 가는 곳인데 여행사진 찍으러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차로 전망대까지 갈 수 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은 곳.
영도가 전망 좋은 명소로 뜨는구나 ㅎ
루프탑 카페가 많이 생김.
호텔 28층에서 360도로 다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음.
봉래산을 본뜬 티라미슈라니 ㅋ
#라발스호텔 #영도카페 #부산전망좋은카페 #부산카페 #부산명소 #용두산공원 #자갈치 #남포동 #부산항대교 #부산야경 #야경명소
영도가 전망 좋은 명소로 뜨는구나 ㅎ 루프탑 카페가 많이 생김. 호텔 28층에서 360도로 다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음. 봉래산을 본뜬 티라미슈라니 ㅋ #라발스호텔 #영도카페 #부산전망좋은카페 #부산카페 #부산명소 #용두산공원 #자갈치 #남포동 #부산항대교 #부산야경 #야경명소
요청사항 반영~~!!! 모자이크 완료!! >.< *~🌸solguesehouse🌸Haeundae🌸~*
#우분투 -"우리가있기에 내가있다"
솔게스트하우스를 찾아주신 게스트분들이 있기에
솔게스트하우스는 존재합니다!
항상 감사하고,또 고마운 마음을 온전히
보답해 드리지 못해 늘 죄송합니다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게스트하우스 해운대점은
때로는 무제한파티!!
때로는 포트럭파티!!
를 진행합니다.

다운톤의 조명속
감성파티는 아니지만...
신나는 음악속에 어울리는
파티도 아니지만,
솔게하 해운대점 만의
때로는 소소한,
때로는 북적북적한!
파티가 진행됩니다^^*
알고계시죠?솔게하 해운대점은
단!한분이 파티신청하셔도
진행합니다!!!
그 한분이 나 뿐일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은
예약 넣어둬~넣어둬~

첫 자리에서의 어색함은,30분도 채 지나지않은 시간만에 사라져버리죠☺
그것또한 솔게하 파티의
매력이기도하구요*^^*
솔게스트하우스 해운대점을 찾아주신 게스트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남은 여행일정,되돌아가는 일정모두 재미있
요청사항 반영~~!!! 모자이크 완료!! >.< *~🌸solguesehouse🌸Haeundae🌸~* #우분투 -"우리가있기에 내가있다" 솔게스트하우스를 찾아주신 게스트분들이 있기에 솔게스트하우스는 존재합니다! 항상 감사하고,또 고마운 마음을 온전히 보답해 드리지 못해 늘 죄송합니다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게스트하우스 해운대점은 때로는 무제한파티!! 때로는 포트럭파티!! 를 진행합니다. 다운톤의 조명속 감성파티는 아니지만... 신나는 음악속에 어울리는 파티도 아니지만, 솔게하 해운대점 만의 때로는 소소한, 때로는 북적북적한! 파티가 진행됩니다^^* 알고계시죠?솔게하 해운대점은 단!한분이 파티신청하셔도 진행합니다!!! 그 한분이 나 뿐일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은 예약 넣어둬~넣어둬~ 첫 자리에서의 어색함은,30분도 채 지나지않은 시간만에 사라져버리죠☺ 그것또한 솔게하 파티의 매력이기도하구요*^^* 솔게스트하우스 해운대점을 찾아주신 게스트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남은 여행일정,되돌아가는 일정모두 재미있
오랜만에 보는 황령산 야경 ㅇㅅㅇ 둘이서사진 찍는거 깜빡해부려따 (유정이 발뒤꿈치 뽀인뜨)
오랜만에 보는 황령산 야경 ㅇㅅㅇ 둘이서사진 찍는거 깜빡해부려따 (유정이 발뒤꿈치 뽀인뜨)
부산대 이루다에서 머리만 해도 셀럽이 된다?!#부산술집 #부산대파스타 #부산야경 #영도다리축제 #부산대놀거리 #부산대카페
부산대 이루다에서 머리만 해도 셀럽이 된다?!#부산술집 #부산대파스타 #부산야경 #영도다리축제 #부산대놀거리 #부산대카페
.
_____수능생여러분화이팅👊👊
수험표지참 매장방문시 "10%"할인해드려요💕
이벤트기간:11월14일~11월30일
#더로파
#수능생이벤트
@kyhoony 
@tt_h_quality
. _____수능생여러분화이팅👊👊 수험표지참 매장방문시 "10%"할인해드려요💕 이벤트기간:11월14일~11월30일 #더로파 #수능생이벤트 @kyhoony @tt_h_quality
흐린 날 따뜻한 커피 한 잔.
흐린 날 따뜻한 커피 한 잔.
넋놓고 멍하니 야경만 보게 되는 곳💫
넋놓고 멍하니 야경만 보게 되는 곳💫
부산대에만 4개의 지점이 있는 헤어살롱 이루다 최신 트렌드 전문점이에요~#장전동pt #부산대외활동 #부산야경 #연제구미용실추천 #장전동빵집 #부산인테리어
부산대에만 4개의 지점이 있는 헤어살롱 이루다 최신 트렌드 전문점이에요~#장전동pt #부산대외활동 #부산야경 #연제구미용실추천 #장전동빵집 #부산인테리어
더베이 야경
밤바다 그리고 마지막아침
.
.
.
.
.
#자매여행
더베이 야경 밤바다 그리고 마지막아침 . . . . . #자매여행
Oct 3 2019
Oct 3 2019
Why are late night conversations so deep and true? 🌃🌚✨
Why are late night conversations so deep and true?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