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그램

#已发帖 65141
D+295.
-
자기주도 이유식 시작🤣
처음에 조심스럽게 시작하던 김재윤 어디잇니?
누가 굶기는 것도 아닌데 와구오ㅏ구
온몸에 밥을 칠하고 먹는너님 이걸다 언제 치우지 ㅠㅠ 
그래도 살겟다고 열심히 먹는 너의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언제 이렇게 컷니~ 우리집 막둥이😱
-
#한살#10개월#돼지띠아기🐷#자기주도이유식#육아소통
#두찌는사랑#우리집천사#먹보#형이랑반대#육아공유#형제맘
#육아스타그램#성장기록#일상#데일리#아둘맘#하윤맘
#보고싶다그램#보물#존재의이유#순간을소중히#선물같은하루
#좋은엄마가될게#지금처럼만❤️#사랑해#욱아권태기극복기
D+295. - 자기주도 이유식 시작🤣 처음에 조심스럽게 시작하던 김재윤 어디잇니? 누가 굶기는 것도 아닌데 와구오ㅏ구 온몸에 밥을 칠하고 먹는너님 이걸다 언제 치우지 ㅠㅠ 그래도 살겟다고 열심히 먹는 너의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언제 이렇게 컷니~ 우리집 막둥이😱 - #한살#10개월#돼지띠아기🐷#자기주도이유식#육아소통 #두찌는사랑#우리집천사#먹보#형이랑반대#육아공유#형제맘 #육아스타그램#성장기록#일상#데일리#아둘맘#하윤맘 #보고싶다그램#보물#존재의이유#순간을소중히#선물같은하루 #좋은엄마가될게#지금처럼만❤️#사랑해#욱아권태기극복기
늘 지금처럼만
늘 지금처럼만
할머니 보고싶다
할머니 보고싶다
아침 저녁으로 만난 화니
봐도 봐도 또 보고싶노
7년 지기 내 짱친
2년째 내 남친 권태기가 뭐죠?
아침 저녁으로 만난 화니 봐도 봐도 또 보고싶노 7년 지기 내 짱친 2년째 내 남친 권태기가 뭐죠?
.
첫 눈❄
.
.
눈 구경하기 힘든 거제도라
겸이 보여주라고
신랑이 일부러 찍어서 보내줬어요
.
.
덕분에 티비에서 첫 눈 이야기 할 때
오랜만에 공감했답니다
.
.
.
.
.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도깨비 #주말부부 #보고싶다그램 #어제동영상 #현실은독박육아 #겨울내복 #꼬까참새 #수면조끼 #넥스카프 #가습기의계절 #온수매트 #이메텍전기요 #크리스마스트리 #보석금전수
. 첫 눈❄ . . 눈 구경하기 힘든 거제도라 겸이 보여주라고 신랑이 일부러 찍어서 보내줬어요 . . 덕분에 티비에서 첫 눈 이야기 할 때 오랜만에 공감했답니다 . . . . .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도깨비 #주말부부 #보고싶다그램 #어제동영상 #현실은독박육아 #겨울내복 #꼬까참새 #수면조끼 #넥스카프 #가습기의계절 #온수매트 #이메텍전기요 #크리스마스트리 #보석금전수
이뻐요 이뻐🤟🏽🤟🏽
이뻐요 이뻐🤟🏽🤟🏽
#도윤맘일상 #같은하늘아래있어조타 
#종화조타 #4년전 #보고싶다그램 
울종화님 좋은 작품으로 언능 만나고 싶다.
멋쟁이 우훗훗~♥
뭘해도 잘할수 있는 울종화오빠야~♥ㅋㅋ
#도윤맘일상 #같은하늘아래있어조타 #종화조타 #4년전 #보고싶다그램 울종화님 좋은 작품으로 언능 만나고 싶다. 멋쟁이 우훗훗~♥ 뭘해도 잘할수 있는 울종화오빠야~♥ㅋㅋ
#보고싶다그램 
바쁜 남친 사진으로 달래보기😭
머리자르니까 더 이쁘다👍잘 지내고 있니? 
#나는야사랑쟁이 #쿄쿄쿄
#보고싶다그램 바쁜 남친 사진으로 달래보기😭 머리자르니까 더 이쁘다👍잘 지내고 있니? #나는야사랑쟁이 #쿄쿄쿄
#repost @bch_87
・・・
⠀
⭕️프로필상단 링크 참여부탁드려요⭕️
⠀
공유 리포스트, 국민참여 부탁드립니다.
🔅민식이법이 통과될수있도록 참여해주세요🔅
🥇전국 스쿨존 신호등,과속카메라의무화
🥈어린이보호구역 사고시 가중처벌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시 가중처벌
아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동참해주세요
⠀
다들 엄마,아빠앞에서 학예회한다고
들떠있던 아이들의 모습에서
내아이는 왜 없나
누가좀닮았나 찾아봤다. .
왜 왜 민식이가 없지. .
마음이 무너져내렸다.
아이들의 학예회를 보려고온
운동장가득 차가 들어서고
부모들이 손에 꽃을들고
찾아오는데
우린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서명해달라
애원하고있었다. .
또 무너져내렸다. 내아이가 없는데 왜. .
나 또한 그랬겠지 민식이가 있었다면
이러고있지않았겠지. .
작년 너의 학예회모습을 돌려보고
돌려보고 그렇게 연습하던 모습이 눈에 아른거린다.
핸드폰들어 창가로 들어보니
그창가에 민식이가있다
비록 핸드폰에있는 민식이지만
내집에 내가찍어주는거 같다. .
오늘은 정말 다잡고 다잡은 마음이 흔들거리는지
아직은 안되는데. . 
힘들다라는말 절대하면 안되지. .
민식이가 얼마나힘들었는데. .
엄마가 그말은안돼
아프다 라는 말도 안돼
민식이가 얼마나 아팠는데. . .
내 아들 내 아가 내 똥강아지 식아. .
힘들어서가 아니야.
힘 내지않는게 아니야. .
엄마 속도에 맞쳐서 한발한발 나아가고있을께
지켜봐죠 사랑해 민식아.
⠀
⠀
⠀
#아들셋#엄마스타그램#카페#데일리#직장맘#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아들맘#워킹맘#육아#소통#키즈#여행#맛집#직장인#대학생#녹색어머니#젊줌마#딸바보#아들맘#일상
#국민청원#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오늘#보고싶다그램
#repost @bch_87 ・・・ ⠀ ⭕️프로필상단 링크 참여부탁드려요⭕️ ⠀ 공유 리포스트, 국민참여 부탁드립니다. 🔅민식이법이 통과될수있도록 참여해주세요🔅 🥇전국 스쿨존 신호등,과속카메라의무화 🥈어린이보호구역 사고시 가중처벌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시 가중처벌 아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동참해주세요 ⠀ 다들 엄마,아빠앞에서 학예회한다고 들떠있던 아이들의 모습에서 내아이는 왜 없나 누가좀닮았나 찾아봤다. . 왜 왜 민식이가 없지. . 마음이 무너져내렸다. 아이들의 학예회를 보려고온 운동장가득 차가 들어서고 부모들이 손에 꽃을들고 찾아오는데 우린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서명해달라 애원하고있었다. . 또 무너져내렸다. 내아이가 없는데 왜. . 나 또한 그랬겠지 민식이가 있었다면 이러고있지않았겠지. . 작년 너의 학예회모습을 돌려보고 돌려보고 그렇게 연습하던 모습이 눈에 아른거린다. 핸드폰들어 창가로 들어보니 그창가에 민식이가있다 비록 핸드폰에있는 민식이지만 내집에 내가찍어주는거 같다. . 오늘은 정말 다잡고 다잡은 마음이 흔들거리는지 아직은 안되는데. . 힘들다라는말 절대하면 안되지. . 민식이가 얼마나힘들었는데. . 엄마가 그말은안돼 아프다 라는 말도 안돼 민식이가 얼마나 아팠는데. . . 내 아들 내 아가 내 똥강아지 식아. . 힘들어서가 아니야. 힘 내지않는게 아니야. . 엄마 속도에 맞쳐서 한발한발 나아가고있을께 지켜봐죠 사랑해 민식아. ⠀ ⠀ ⠀ #아들셋#엄마스타그램#카페#데일리#직장맘#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아들맘#워킹맘#육아#소통#키즈#여행#맛집#직장인#대학생#녹색어머니#젊줌마#딸바보#아들맘#일상 #국민청원#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오늘#보고싶다그램
_20191117,
.
한미보러 포항으로 총총 🚗
빨리 날잡자 펜션가구로 ❣️
.
.
#친친 #주말 #포항헤이안 #고등학교친구들 #15년지기 
#보고싶다그램 #어제만난것처럼 #내사랑들 #5공주
_20191117, . 한미보러 포항으로 총총 🚗 빨리 날잡자 펜션가구로 ❣️ . . #친친 #주말 #포항헤이안 #고등학교친구들 #15년지기 #보고싶다그램 #어제만난것처럼 #내사랑들 #5공주
윤댕이랑 #백금당 갔어요
윤댕이랑 #백금당 갔어요
.
오빠 언제와? 심심해 보고싶어😢
.
.
#백수 #백수여친 #일하는남친 #보고싶다그램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 오빠 언제와? 심심해 보고싶어😢 . . #백수 #백수여친 #일하는남친 #보고싶다그램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사진 드디어 받았다!! 저날 진짜 늦잠 자서 메롱 상태로 나가서
사진 찍었는데.. 엄마랑 추억 하나 더 생기고 좋다!
다음엔 선셋 시간에 맞춰서 해봐야지

#보라카이#보라카이스냅#보라카이Jl스냅#엄마랑스냅#모녀스냅#boracay2019#추억팔이#엄마랑똘이랑#현실은한국#너무추운것#보고싶다그램#사진보고추억에잠김#겨울왕국개봉2일전#후
사진 드디어 받았다!! 저날 진짜 늦잠 자서 메롱 상태로 나가서 사진 찍었는데.. 엄마랑 추억 하나 더 생기고 좋다! 다음엔 선셋 시간에 맞춰서 해봐야지 #보라카이#보라카이스냅#보라카이Jl스냅#엄마랑스냅#모녀스냅#boracay2019#추억팔이#엄마랑똘이랑#현실은한국#너무추운것#보고싶다그램#사진보고추억에잠김#겨울왕국개봉2일전#후
이번 감기 진짜 오래간다😷🤧🤒
감기엔 쉬어야 한다는데,,
쉬질 못하니😧 죽을맛😐
⠀
사랑둥이 너무 보고싶다🥺🥺🥺
이번주는 만날수 있으려나🤔🙁
⠀
⠀
#화요일 #아침 #추워 #날씨 #감기 #감기조심 #남자친구 #보고싶다 #보고싶다그램 #우울 #장거리연애 #롱디 #연애 #사랑둥이 #소통 #좋아요 #좋반 #팔로우 #선팔 #맞팔 #일상 #데일리그램 #daily #일상기록 #바쁜날 #학교생활 #fffff
이번 감기 진짜 오래간다😷🤧🤒 감기엔 쉬어야 한다는데,, 쉬질 못하니😧 죽을맛😐 ⠀ 사랑둥이 너무 보고싶다🥺🥺🥺 이번주는 만날수 있으려나🤔🙁 ⠀ ⠀ #화요일 #아침 #추워 #날씨 #감기 #감기조심 #남자친구 #보고싶다 #보고싶다그램 #우울 #장거리연애 #롱디 #연애 #사랑둥이 #소통 #좋아요 #좋반 #팔로우 #선팔 #맞팔 #일상 #데일리그램 #daily #일상기록 #바쁜날 #학교생활 #fffff
#이우진#첫조카#50일촬영#이쁘다#귀여워

왜케 사랑스럽니ㅎㅎㅎ
#이대로만자라다오#사랑스러워
#보고싶다 우리우지닝💕

아파서 만나러가지두 못하구ㅠㅠ
이모가 조만간 놀러갈겡ㅠㅠ
#기다려줘

#조카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
#데일리#일상#공유#소통#like
#사진스타그램#보고싶다그램
체리랑 리오는 매일 요래이래 놀았지👩‍👦💕.
요즘도 이렇게 재밌게 놀고있겠지😭?!.
.
#추억팔이 #보고싶다그램 #베들링턴테리어 #엄마와아들 #모자지간 #못생김주의 #건치자랑 #펫그램 #펫미용 #애견미용 #저식사랑 #가족그램 #추억
체리랑 리오는 매일 요래이래 놀았지👩‍👦💕. 요즘도 이렇게 재밌게 놀고있겠지😭?!. . #추억팔이 #보고싶다그램 #베들링턴테리어 #엄마와아들 #모자지간 #못생김주의 #건치자랑 #펫그램 #펫미용 #애견미용 #저식사랑 #가족그램 #추억
#Repost @bch_87
• • • • • •
⠀
⭕️프로필상단 링크 참여부탁드려요⭕️
⠀
공유 리포스트, 국민참여 부탁드립니다.
🔅민식이법이 통과될수있도록 참여해주세요🔅
🥇전국 스쿨존 신호등,과속카메라의무화
🥈어린이보호구역 사고시 가중처벌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시 가중처벌
아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동참해주세요
⠀
다들 엄마,아빠앞에서 학예회한다고
들떠있던 아이들의 모습에서
내아이는 왜 없나
누가좀닮았나 찾아봤다. .
왜 왜 민식이가 없지. .
마음이 무너져내렸다.
아이들의 학예회를 보려고온
운동장가득 차가 들어서고
부모들이 손에 꽃을들고
찾아오는데
우린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서명해달라
애원하고있었다. .
또 무너져내렸다. 내아이가 없는데 왜. .
나 또한 그랬겠지 민식이가 있었다면
이러고있지않았겠지. .
작년 너의 학예회모습을 돌려보고
돌려보고 그렇게 연습하던 모습이 눈에 아른거린다.
핸드폰들어 창가로 들어보니
그창가에 민식이가있다
비록 핸드폰에있는 민식이지만
내집에 내가찍어주는거 같다. .
오늘은 정말 다잡고 다잡은 마음이 흔들거리는지
아직은 안되는데. . 
힘들다라는말 절대하면 안되지. .
민식이가 얼마나힘들었는데. .
엄마가 그말은안돼
아프다 라는 말도 안돼
민식이가 얼마나 아팠는데. . .
내 아들 내 아가 내 똥강아지 식아. .
힘들어서가 아니야.
힘 내지않는게 아니야. .
엄마 속도에 맞쳐서 한발한발 나아가고있을께
지켜봐죠 사랑해 민식아.
⠀
⠀
⠀
#아들셋#엄마스타그램#카페#데일리#직장맘#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아들맘#워킹맘#육아#소통#키즈#여행#맛집#직장인#대학생#녹색어머니#젊줌마#딸바보#아들맘#일상
#국민청원#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오늘#보고싶다그램 ✔
꼭 청원에 동의해주세요
귀찮다생각지마시고🙏
내 아이의 일이 될수 있습니다.
혹은 내 조카의 일이 될수있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민식이 부모님의
사연을 보고 너무많이울었네요ㅜ
20대 국회에 법안이 올려만 지고
통과가 안되었습니다😡 
아직 20만명이 되려면 멀었어요ㅜ
관심가져주세요🙏🙏🙏
#Repost @bch_87 • • • • • • ⠀ ⭕️프로필상단 링크 참여부탁드려요⭕️ ⠀ 공유 리포스트, 국민참여 부탁드립니다. 🔅민식이법이 통과될수있도록 참여해주세요🔅 🥇전국 스쿨존 신호등,과속카메라의무화 🥈어린이보호구역 사고시 가중처벌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시 가중처벌 아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동참해주세요 ⠀ 다들 엄마,아빠앞에서 학예회한다고 들떠있던 아이들의 모습에서 내아이는 왜 없나 누가좀닮았나 찾아봤다. . 왜 왜 민식이가 없지. . 마음이 무너져내렸다. 아이들의 학예회를 보려고온 운동장가득 차가 들어서고 부모들이 손에 꽃을들고 찾아오는데 우린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서명해달라 애원하고있었다. . 또 무너져내렸다. 내아이가 없는데 왜. . 나 또한 그랬겠지 민식이가 있었다면 이러고있지않았겠지. . 작년 너의 학예회모습을 돌려보고 돌려보고 그렇게 연습하던 모습이 눈에 아른거린다. 핸드폰들어 창가로 들어보니 그창가에 민식이가있다 비록 핸드폰에있는 민식이지만 내집에 내가찍어주는거 같다. . 오늘은 정말 다잡고 다잡은 마음이 흔들거리는지 아직은 안되는데. . 힘들다라는말 절대하면 안되지. . 민식이가 얼마나힘들었는데. . 엄마가 그말은안돼 아프다 라는 말도 안돼 민식이가 얼마나 아팠는데. . . 내 아들 내 아가 내 똥강아지 식아. . 힘들어서가 아니야. 힘 내지않는게 아니야. . 엄마 속도에 맞쳐서 한발한발 나아가고있을께 지켜봐죠 사랑해 민식아. ⠀ ⠀ ⠀ #아들셋#엄마스타그램#카페#데일리#직장맘#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아들맘#워킹맘#육아#소통#키즈#여행#맛집#직장인#대학생#녹색어머니#젊줌마#딸바보#아들맘#일상 #국민청원#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오늘#보고싶다그램 ✔ 꼭 청원에 동의해주세요 귀찮다생각지마시고🙏 내 아이의 일이 될수 있습니다. 혹은 내 조카의 일이 될수있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민식이 부모님의 사연을 보고 너무많이울었네요ㅜ 20대 국회에 법안이 올려만 지고 통과가 안되었습니다😡 아직 20만명이 되려면 멀었어요ㅜ 관심가져주세요🙏🙏🙏
서울서 아이들과 아비가일 생파~~^^
추억돋아♡보고싶다♡
ㆍ
ㆍ
#추억 #기억 #강아지그램 #보고싶다그램
서울서 아이들과 아비가일 생파~~^^ 추억돋아♡보고싶다♡ ㆍ ㆍ #추억 #기억 #강아지그램 #보고싶다그램
가장 그리운 시절😭😭
이제는 갈 순 없지만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돌아가고 싶은 그 순간들...
#연합나비 #연합나비독서모임 #소모임 #그립다 #그립다그램 #시간아멈춰라 #시간 #제발 #다들 #감사합니다 #보고싶다 #보고싶다그램 #추억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기억스타그램 #그래도 #힘내자
•
피자를 파기 시작할꺼같은 느낌적 느낌. 마음에 들때까지 🤔
이러다 화덕 사는건 아닌지 걱정도 덤으로 ^^^
그러니까, 집에서 쓸수있는 화덕? 쿠킹클래스에서 쓰는 화덕같은거 추천좀 해주세요 😎😎😎
#병이다병
• 피자를 파기 시작할꺼같은 느낌적 느낌. 마음에 들때까지 🤔 이러다 화덕 사는건 아닌지 걱정도 덤으로 ^^^ 그러니까, 집에서 쓸수있는 화덕? 쿠킹클래스에서 쓰는 화덕같은거 추천좀 해주세요 😎😎😎 #병이다병
.
댠풍댠풍🍁🍂
울 앙팡이 방뺄생각 없나봐?
괜찮아, 엄마 뱃속에서 맘껏 즐갸 ๑• ₃ •๑
.
.
#daily #앙팡이와함께 #태교중 #채스방♥ #보고싶다그램 #우리가족사랑해
. 댠풍댠풍🍁🍂 울 앙팡이 방뺄생각 없나봐? 괜찮아, 엄마 뱃속에서 맘껏 즐갸 ๑• ₃ •๑ . . #daily #앙팡이와함께 #태교중 #채스방♥ #보고싶다그램 #우리가족사랑해
8월의 나에게 받은 선물이 드디어왔당💜너모너모 심쿵이잖아~.~.~ 아미집만 1시간이나 봐버렸넹👀😳
포스터 미쳤어~ 애들 인터뷰 귀여워미쳐 나죽네ㅠㅠ
.
.
#나의히어로_방탄 #아미집 #bts #방탄 #아미 #아미맞팔 #좋반 #follow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보라해 #보고싶다그램 #같이영화보고싶다진짜아 #2019
8월의 나에게 받은 선물이 드디어왔당💜너모너모 심쿵이잖아~.~.~ 아미집만 1시간이나 봐버렸넹👀😳 포스터 미쳤어~ 애들 인터뷰 귀여워미쳐 나죽네ㅠㅠ . . #나의히어로_방탄 #아미집 #bts #방탄 #아미 #아미맞팔 #좋반 #follow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보라해 #보고싶다그램 #같이영화보고싶다진짜아 #2019
💕💕
-
이렇게 소중하고 이쁜 애기들이
조카라 얼마나 감사하고 즐거운지🙏🏻
말로 설명하긴 머리아프고 지치는 일들이
끝도 없이 생기는 이 와중에
잠깐이나마 웃기바쁘게 해주는 귀요미들💕
하수구 무서워서 피해가는 초절정 귀여움
피드 올리려고 사진 고르다
이모는 또 혼자 즐겁다😍😍
이모는 피곤해도 괜찮아😂 
화장품 다 엉망해놔도 괜찮아😚
레고 다 부셔도 괜찮아🤣
또와줘😁 🙏🏻🙏🏻
-
-
-
#가족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남매샷👫 #초절정귀여움 #어느별에서왔니🌟#보고싶다그램
💕💕 - 이렇게 소중하고 이쁜 애기들이 조카라 얼마나 감사하고 즐거운지🙏🏻 말로 설명하긴 머리아프고 지치는 일들이 끝도 없이 생기는 이 와중에 잠깐이나마 웃기바쁘게 해주는 귀요미들💕 하수구 무서워서 피해가는 초절정 귀여움 피드 올리려고 사진 고르다 이모는 또 혼자 즐겁다😍😍 이모는 피곤해도 괜찮아😂 화장품 다 엉망해놔도 괜찮아😚 레고 다 부셔도 괜찮아🤣 또와줘😁 🙏🏻🙏🏻 - - - #가족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남매샷👫 #초절정귀여움 #어느별에서왔니🌟#보고싶다그램
벌써 3년전이네..
인⭐️ 시작도 이분 땜에 한건데
통 소식두 없으시구 😭
콘서트해주떼요~~🙏
#이재훈 #cool #보고싶다그램 #추억소환
벌써 3년전이네.. 인⭐️ 시작도 이분 땜에 한건데 통 소식두 없으시구 😭 콘서트해주떼요~~🙏 #이재훈 #cool #보고싶다그램 #추억소환
#태권도
.
태권도를 보내야하나..
이제 절대 얌전하게 사진 안찍어줌
겁나게 역동적인 남자로 변함 😅
.
오더와서 정리하다가 
멘탈 나갈거 같아서 잠시 자체휴식중 ㅋ
지금 바쁜 시즌이라 얼집 상담을 못가서
전화로 대체해서 하고나니
내아들녀석이 더 보고싶군 
근데 지누야 엄마가 오늘은 일찍 갈 자신이 없다 😭
최대한 빨리갈게 🥰
.
#도치맘#내아들#어린이#4살아들#보고싶다그램#일상#워킹맘#태권도소년#엄마랑놀러가기전#신난아들#daily#ootd#맞팔#소통#새신발자랑 #육아소통#세젤귀#헬로카봇#노래나들으면서#아들생각해야지
#태권도 . 태권도를 보내야하나.. 이제 절대 얌전하게 사진 안찍어줌 겁나게 역동적인 남자로 변함 😅 . 오더와서 정리하다가 멘탈 나갈거 같아서 잠시 자체휴식중 ㅋ 지금 바쁜 시즌이라 얼집 상담을 못가서 전화로 대체해서 하고나니 내아들녀석이 더 보고싶군 근데 지누야 엄마가 오늘은 일찍 갈 자신이 없다 😭 최대한 빨리갈게 🥰 . #도치맘#내아들#어린이#4살아들#보고싶다그램#일상#워킹맘#태권도소년#엄마랑놀러가기전#신난아들#daily#ootd#맞팔#소통#새신발자랑 #육아소통#세젤귀#헬로카봇#노래나들으면서#아들생각해야지
#국카스텐 #추억소환 #2018해프닝 #싱크홀 #떼창 #찌꺼손 #보고싶어서그램 #보고싶다그램 
낚아채겠지~~~
그려~~낚아채소 이미 낚였지만😅😆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보고싶다그램
#국카스텐 #추억소환 #보고싶다그램 #보고싶어서그램 #거울 #기타ㅈㄹ 
기타치는 하현우 보고싶다
섹쉬한 하현우 보고싶다
충전이 필요해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국카스텐 #추억소환 #보고싶다그램 #보고싶어서그램 #거울 #기타ㅈㄹ 기타치는 하현우 보고싶다 섹쉬한 하현우 보고싶다 충전이 필요해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와..우연히 클라우드 보다 찾았당...
꾹 참고 산책 나갈때만 볼일 보는 영리한 
강아지였는뎅... #보고싶다그램 #강아지🐶 #새벽감성
 #추억소환
와..우연히 클라우드 보다 찾았당... 꾹 참고 산책 나갈때만 볼일 보는 영리한 강아지였는뎅... #보고싶다그램 #강아지🐶 #새벽감성 #추억소환
종인야 세훈야 정말많이보고싶다~~~~ 내최애즈
너무나보고싶다~~~~~~
#Exo #sehun #KAl #최애즈 #세훈 #카이 #보고싶다그램 #구사즈
종인야 세훈야 정말많이보고싶다~~~~ 내최애즈 너무나보고싶다~~~~~~ #Exo #sehun #KAl #최애즈 #세훈 #카이 #보고싶다그램 #구사즈
세젤잘 하쥬니와 살빠져서 점점 미모가 나오는 울 지한이❤ 
닮은꼴어플로 증명된 미모의 형제🙈🤭😍
오정민의 조증으로 놀랜 하쥬니가 결국 빵터진 과정ㅋㅋ 난 하쥬니 웃는게 왜케 심쿵이니❤
정민이 웃긴사진 영상 올리려다 참는다🤣🤣🤣
담주에 못본다니 보고파서 어뜨케 😭

#새벽에혼자갬성돋음 #이뿐손형제 #bts형제🤭😍
#귀여운조카들 #사랑해😍 #보고싶다그램 
#조카사랑스타그램 #조카사랑 #조카사랑은이모가
세젤잘 하쥬니와 살빠져서 점점 미모가 나오는 울 지한이❤ 닮은꼴어플로 증명된 미모의 형제🙈🤭😍 오정민의 조증으로 놀랜 하쥬니가 결국 빵터진 과정ㅋㅋ 난 하쥬니 웃는게 왜케 심쿵이니❤ 정민이 웃긴사진 영상 올리려다 참는다🤣🤣🤣 담주에 못본다니 보고파서 어뜨케 😭 #새벽에혼자갬성돋음 #이뿐손형제 #bts형제🤭😍 #귀여운조카들 #사랑해😍 #보고싶다그램 #조카사랑스타그램 #조카사랑 #조카사랑은이모가
.
유독 너가 보고 싶은 밤
비온다 지훈아
비오는 밤 너는 뭐하고 있을까나
#비오는날 #지훈이날 #소년과어른사이 #피오 #po #표지훈 #pyojihoon #보고싶다 #보고싶다그램 #블락비 #blockb
. 유독 너가 보고 싶은 밤 비온다 지훈아 비오는 밤 너는 뭐하고 있을까나 #비오는날 #지훈이날 #소년과어른사이 #피오 #po #표지훈 #pyojihoon #보고싶다 #보고싶다그램 #블락비 #blockb
:)
보고싶어 매일매일.
#상협수원 #매일매일 #보고싶다그램
:) 보고싶어 매일매일. #상협수원 #매일매일 #보고싶다그램
주말내내 바쁜일정 클리어 👏🏻
하늘공원가서 억새축제는 몇주째 미루다 못가고 ,,
어쩌다 가게된 핑크뮬리 보러 ^^,, 하하
분명 ‘꼭’가준다더니 폭망 ㅎㅎㅎㅎㅎㅎ
내년에는 기억했다 꼭가자 이러더니 😚
나는 내년까지 만나는건 생각해볼게 라고 대답했다 😎
사진실력은 좀 ? 늘었네 몇장찍어주더니 힘들다하시는
25세 어르신 ,, 여자는 천장중에 한장건지는거야 알겟지?
그래도 나름 맘에 들어 쨔룽해 오빵아 🙆🏻‍♀️💓
주말내내 바쁜일정 클리어 👏🏻 하늘공원가서 억새축제는 몇주째 미루다 못가고 ,, 어쩌다 가게된 핑크뮬리 보러 ^^,, 하하 분명 ‘꼭’가준다더니 폭망 ㅎㅎㅎㅎㅎㅎ 내년에는 기억했다 꼭가자 이러더니 😚 나는 내년까지 만나는건 생각해볼게 라고 대답했다 😎 사진실력은 좀 ? 늘었네 몇장찍어주더니 힘들다하시는 25세 어르신 ,, 여자는 천장중에 한장건지는거야 알겟지? 그래도 나름 맘에 들어 쨔룽해 오빵아 🙆🏻‍♀️💓
2019 11 8
이별후유증 😢
이별이 보이는 사랑을 했고 마음의 준비를 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고싶다
놀꺼 다놀고 시크하게 가버리는 저 뒷모습이 보고싶따
2019 11 8 이별후유증 😢 이별이 보이는 사랑을 했고 마음의 준비를 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고싶다 놀꺼 다놀고 시크하게 가버리는 저 뒷모습이 보고싶따
6년만에 만난 미즈키📸 
16살때 처음 만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살이 되어서야 만난다니 😊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내 친구들 ❤️
6년만에 만난 미즈키📸 16살때 처음 만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살이 되어서야 만난다니 😊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내 친구들 ❤️
To @yongmini1 
#보고싶다그램
평화를 경험하고 싶거든, 타인에게도 평화를 줘라.  #나의 #못난이 #cho에게 #보고싶다그램
평화를 경험하고 싶거든, 타인에게도 평화를 줘라. #나의 #못난이 #cho에게 #보고싶다그램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