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已发帖 1224010
결혼식과함께 선물처럼 짠✨하고
태어난 로하조카👶💖
어쩜 이리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신랑의 매력적이고 치명적인인중과입술을 닮은 로하💕를 보면 참 신기방기🤔ㅋㅋㅋ
아침에 피곤에 쩔어 일어나지 못하는 나를 깨운다고
로하사진을 보여주는 신랑😏
귀여운 로하사진보겠다며
일어나는 나 ㅋㅋㅋ 🤣 모닝사진콜이다ㅋㅋㅋ
이세상 귀여움이 아니야 😭😭😭💕
사랑스런 로하야😇💗
건강하게자라서💛💜
꼬물이 발로👣 아장아장걸으면💏삼촌숙모랑놀러다니쟈💓
결혼식과함께 선물처럼 짠✨하고 태어난 로하조카👶💖 어쩜 이리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신랑의 매력적이고 치명적인인중과입술을 닮은 로하💕를 보면 참 신기방기🤔ㅋㅋㅋ 아침에 피곤에 쩔어 일어나지 못하는 나를 깨운다고 로하사진을 보여주는 신랑😏 귀여운 로하사진보겠다며 일어나는 나 ㅋㅋㅋ 🤣 모닝사진콜이다ㅋㅋㅋ 이세상 귀여움이 아니야 😭😭😭💕 사랑스런 로하야😇💗 건강하게자라서💛💜 꼬물이 발로👣 아장아장걸으면💏삼촌숙모랑놀러다니쟈💓
오늘의 모닝 플레이리스트🖤❗#까만안경 #ERU #조성현# 사랑해요🖤🖤 #보고싶다 ❤ 2006년 곡인데 이때 내 나이가 9살😊
오늘의 모닝 플레이리스트🖤❗#까만안경 #ERU #조성현# 사랑해요🖤🖤 #보고싶다 ❤ 2006년 곡인데 이때 내 나이가 9살😊
수능때가 다가오면 
항상 쌀쌀해지는거 같아요

래더자켓 안에 부드러운 퍼 가 한가득 ~~!!
차가움을 전혀 느낄수 없는 
고퀄리티 가성비갑
가볍고 따듯한 래더 퍼 자켓 강추드립니다
.
.
.

소중한 거래처 사진 입니다
🛇사진 도용하심 절대 안되요🙅
구매원하심 거래하고 있는 울 소중한
거래처 알려 드려요 개인 판매 안해요❣
.
.
.
.
.
#퇴근 곧..ㅎㅎ
#워킹맘
#피곤 핵피곤😭
#아들 
#보고싶다
#new
#신상
#퍼자켓
#자켓
#부드러운 #따숩
#수능 내일이네..
#화팅
#옷스타그램
#인스타패션
#오오티디
#outfit 
#데일리룩
#데일리그램
#데일리패션
#daily 
#dailylook 
#fashion 
#여친룩
#데이트룩추천
#취향저격
#도매
#디오트
#디오트자꾸와
#jaggoowa
수능때가 다가오면 항상 쌀쌀해지는거 같아요 래더자켓 안에 부드러운 퍼 가 한가득 ~~!! 차가움을 전혀 느낄수 없는 고퀄리티 가성비갑 가볍고 따듯한 래더 퍼 자켓 강추드립니다 . . . 소중한 거래처 사진 입니다 🛇사진 도용하심 절대 안되요🙅 구매원하심 거래하고 있는 울 소중한 거래처 알려 드려요 개인 판매 안해요❣ . . . . . #퇴근 곧..ㅎㅎ #워킹맘 #피곤 핵피곤😭 #아들 #보고싶다 #new #신상 #퍼자켓 #자켓 #부드러운 #따숩 #수능 내일이네.. #화팅 #옷스타그램 #인스타패션 #오오티디 #outfit #데일리룩 #데일리그램 #데일리패션 #daily #dailylook #fashion #여친룩 #데이트룩추천 #취향저격 #도매 #디오트 #디오트자꾸와 #jaggoowa
[SMK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_
여성환경연대는 채식과 유기농 위주의 
점심을 직접해서 먹어요
_
갖은 양념을 모두 갖춘 탕비실에 
알 수 없는 것이 있어요
_
'일종의 율무차'가 뭘까요?

_
#여성환경연대 #일상 #점심 #뭐먹지 #냉장고파먹기 #에코페미니즘 #돌봄은중요해 #율무차 #땡기는계절 #겨울 #겨울왕국2 #보고싶다
[SMK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_ 여성환경연대는 채식과 유기농 위주의 점심을 직접해서 먹어요 _ 갖은 양념을 모두 갖춘 탕비실에 알 수 없는 것이 있어요 _ '일종의 율무차'가 뭘까요? _ #여성환경연대 #일상 #점심 #뭐먹지 #냉장고파먹기 #에코페미니즘 #돌봄은중요해 #율무차 #땡기는계절 #겨울 #겨울왕국2 #보고싶다
엄마가해주신 울아들한약 !간김에 내껏두?ㅋㅋ 반대로됫네ㅠ 엄마를해줘야하는데 걱정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근데 써써안먹는거야? 첨엔먹더니 히히 잘먹고 밥잘먹어보자^^ #밥안먹는아들#이젠 물병도 끊을수있을꺼같아#할마니손주사랑♡#할머니최고#보고싶다 엄마ㅠ#아들사랑해# 키가점점커가요#다른아이들비해 키가커요#울집대장아들#무럭무럭자라라 #홧팅~
엄마가해주신 울아들한약 !간김에 내껏두?ㅋㅋ 반대로됫네ㅠ 엄마를해줘야하는데 걱정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근데 써써안먹는거야? 첨엔먹더니 히히 잘먹고 밥잘먹어보자^^ #밥안먹는아들#이젠 물병도 끊을수있을꺼같아#할마니손주사랑♡#할머니최고#보고싶다 엄마ㅠ#아들사랑해# 키가점점커가요#다른아이들비해 키가커요#울집대장아들#무럭무럭자라라 #홧팅~
꿈 속에 나오신 아버지. 집도 너무좋고 얼굴도 좋아 보이셔서 너무 좋네. 근대 아버지 다시는 못뵙고 못안아 드린다니 너무슬프다. 보고싶어요. 아버지. 사랑합니다. 다음 생에 꼭 만나요.. #꿈 #아버지 #사랑 #보고싶다 #안고싶다
#집 #그리운 #나의 #기둥 #목소리 #듣고싶다
꿈 속에 나오신 아버지. 집도 너무좋고 얼굴도 좋아 보이셔서 너무 좋네. 근대 아버지 다시는 못뵙고 못안아 드린다니 너무슬프다. 보고싶어요. 아버지. 사랑합니다. 다음 생에 꼭 만나요.. #꿈 #아버지 #사랑 #보고싶다 #안고싶다 #집 #그리운 #나의 #기둥 #목소리 #듣고싶다
"월출산국화축제"💕💕💕
급주말에 신안불꽃놀이 간다기에 따라나섯는데
영암으로 급 방향바꿔 국화축제로 고고
밤이라 모가보일가 싶엇는데 생각보다 사진은 잘나왓넹 ㅎㅎ
귀염둥이 세명아가들~형아라면 언제나오케이하는 울지유
누나가 조금서운하겟는걸....ㅠ
그래도 반짝 갓당왓지만 나름 즐거웟음^^
.
.
.
#국화축제#11월축제#영암국화축제#월출산#내년에는더#멋지겟지#사진멋지다#이것또한추억#찰칵#사진찍기#사진찍히기#사진좋아하는아가들#지유스타그램#김지유#광주맘#도치맘#baby#불꽃놀이#보고싶다#펑펑#문#달보러
"월출산국화축제"💕💕💕 급주말에 신안불꽃놀이 간다기에 따라나섯는데 영암으로 급 방향바꿔 국화축제로 고고 밤이라 모가보일가 싶엇는데 생각보다 사진은 잘나왓넹 ㅎㅎ 귀염둥이 세명아가들~형아라면 언제나오케이하는 울지유 누나가 조금서운하겟는걸....ㅠ 그래도 반짝 갓당왓지만 나름 즐거웟음^^ . . . #국화축제#11월축제#영암국화축제#월출산#내년에는더#멋지겟지#사진멋지다#이것또한추억#찰칵#사진찍기#사진찍히기#사진좋아하는아가들#지유스타그램#김지유#광주맘#도치맘#baby#불꽃놀이#보고싶다#펑펑#문#달보러
🎊🎉Happy birthday to you, bro🎉🎊
.
.
.
.
.
.
.
.
.
.
#생축 #보고싶다 #짜샤👊
🎊🎉Happy birthday to you, bro🎉🎊 . . . . . . . . . . #생축 #보고싶다 #짜샤👊
시니시니랑 데이트~!!
추억 하나하나 만들기~❤️
.
.
.
.
#커플 #커플스타그램 #셀스타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데이트 #러브러브 #러브
.
.
#사랑해 #사랑해💕 #보고싶다 #계속 #보고싶다
.
유 아 마 에브리띵
우리 사랑이와 내 사랑하는 아내
#유리미선미아이니 #카타르 에서 #독박육아 하는 #아내 가 #보고싶다
. 유 아 마 에브리띵 우리 사랑이와 내 사랑하는 아내 #유리미선미아이니 #카타르 에서 #독박육아 하는 #아내#보고싶다
우리 조카♡
우리 조카♡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 ⠀ 헬로👋⠀ 후기톡 <<로드>>입니다.⠀ ⠀ 정말 요새⠀ 부업이 대세라는 걸⠀ 또 느끼네요✌⠀ ⠀ 아직도⠀ 고민중이신 분들 있죠??⠀ ⠀ 문의는 공.짜.!!!⠀ 그러니 부담갖지말고⠀ 프로필 상단 오픈챗⠀ 링크 클릭클릭🤗⠀ ⠀ #부업이대세#후기톡멘토는#후기톡로드⠀
엄마 .
또올께요 🍂 .
.
멀리서
제부가 보내준 사과🍎고마워
.
.
#또올께엄마#보고싶다#미안해그리고고마워
엄마 . 또올께요 🍂 . . 멀리서 제부가 보내준 사과🍎고마워 . . #또올께엄마#보고싶다#미안해그리고고마워
🌴 Греясь под парагвайскими пальмами вспоминаю о Москве 🇷🇺
( English 🇺🇸 swipe ➡️)
.
.
❤️Каждый приезд в Москву это новые эмоции! (всего была тут 4 раза, учитывая один год жизни тут хд).
⠀
❤️❤️Но эта поездка получилась натолько наполненной Любовью, что хочется вернуться в этот момент обратно!…
⠀
❤️❤️❤️А всё почему? А потому что со мной были 4ро моих любимых человечков!
Моя мамулик! Мой муж! Случайно в нужном месте в нужное время сведённая судьбой Настюшка @asya1941 и её восхитительная семья (муж, мама, Унька)! И ни при менее невероятных обстоятельствах появившийся в моей жизни Серёжка @hroft356 !
⠀
😍СПАСИБО вам дорогие! Спасибо за теплоту ваших сердец, что согревала в эти прохладные московские вечера 💗💗💗
⠀
P.S. Совет - снимайте видео друзья! Фотография фотографией, но вот видео это эмоции! Настя, ну вот почему мы не засняли наши хохотушные вечера?(((
⠀
P.S.s. Если вы просмотрели последнее видео со звуком, то наверняка поняли правильный ответ)) Мы играем в «Морской Бой» 😅 Вот такой маркетинговый ход в кафешках «Варенечная» @varenichnaya.1 . Пока ждёшь заказ перед тобой цветные карандаши и поле для креатива Ахаха
⠀
.
. .
.
#familynotfriends#friends#family#love#moscow#tourist#thankyou#good#memories#missyou #가족#친구#사랑#모스크바#여행#관광#고마워#좋은추억#보고싶다 #друзья#семья#люблю#москва#путешествие#турист#приятныевоспоминания #amigos#familia#teamo
🌴 Греясь под парагвайскими пальмами вспоминаю о Москве 🇷🇺 ( English 🇺🇸 swipe ➡️) . . ❤️Каждый приезд в Москву это новые эмоции! (всего была тут 4 раза, учитывая один год жизни тут хд). ⠀ ❤️❤️Но эта поездка получилась натолько наполненной Любовью, что хочется вернуться в этот момент обратно!… ⠀ ❤️❤️❤️А всё почему? А потому что со мной были 4ро моих любимых человечков! Моя мамулик! Мой муж! Случайно в нужном месте в нужное время сведённая судьбой Настюшка @asya1941 и её восхитительная семья (муж, мама, Унька)! И ни при менее невероятных обстоятельствах появившийся в моей жизни Серёжка @hroft356 ! ⠀ 😍СПАСИБО вам дорогие! Спасибо за теплоту ваших сердец, что согревала в эти прохладные московские вечера 💗💗💗 ⠀ P.S. Совет - снимайте видео друзья! Фотография фотографией, но вот видео это эмоции! Настя, ну вот почему мы не засняли наши хохотушные вечера?((( ⠀ P.S.s. Если вы просмотрели последнее видео со звуком, то наверняка поняли правильный ответ)) Мы играем в «Морской Бой» 😅 Вот такой маркетинговый ход в кафешках «Варенечная» @varenichnaya.1 . Пока ждёшь заказ перед тобой цветные карандаши и поле для креатива Ахаха ⠀ . . . . #familynotfriends#friends#family#love#moscow#tourist#thankyou#good#memories#missyou #가족#친구#사랑#모스크바#여행#관광#고마워#좋은추억#보고싶다 #друзья#семья#люблю#москва#путешествие#турист#приятныевоспоминания #amigos#familia#teamo
-
수술 잘 끝났고 경과도 좋고
아픈 남편보다 더 걱정이었던 내새끼는
유치원 안 가서 좋다고
세 번 더 자고 오라고 😅
-
이놈시키 할미랑 진짜 너무 잘 지내서
딱 하루만 있다 가기로 했던 병원생활이
벌써 4일째, 마지막 날
-
고생했다. 이제 아프지 말자
.
.
.
#드디어#퇴원#집에가자#꼬맹이#보고싶다
#강남세브란스#보호자모드#일상#기록
- 수술 잘 끝났고 경과도 좋고 아픈 남편보다 더 걱정이었던 내새끼는 유치원 안 가서 좋다고 세 번 더 자고 오라고 😅 - 이놈시키 할미랑 진짜 너무 잘 지내서 딱 하루만 있다 가기로 했던 병원생활이 벌써 4일째, 마지막 날 - 고생했다. 이제 아프지 말자 . . . #드디어#퇴원#집에가자#꼬맹이#보고싶다 #강남세브란스#보호자모드#일상#기록
빨리 주말이 왔으묜..💛
.
.
#시간아빨리가라 #보고싶다 #💛💛💛
빨리 주말이 왔으묜..💛 . . #시간아빨리가라 #보고싶다 #💛💛💛
증조 외할미 산소
수아낳고 첨으로 갔네...
고조친할비산소 증조친할비산소
다갔다오고 마지막 증조외할미산소
왜케 또 울컥하냐고ㅠㅠ
수아 데꼬왔다고 보고싶다고 눈물이 줄줄
그걸아는지 갑자기 막 웃어주는 우리딸
딸아 세상에서 엄마가 젤 사랑하는 할미야
.
#산소#증조외할미#로또번호나불러도
#우리수아안아프게잘지켜도#보고싶다
증조 외할미 산소 수아낳고 첨으로 갔네... 고조친할비산소 증조친할비산소 다갔다오고 마지막 증조외할미산소 왜케 또 울컥하냐고ㅠㅠ 수아 데꼬왔다고 보고싶다고 눈물이 줄줄 그걸아는지 갑자기 막 웃어주는 우리딸 딸아 세상에서 엄마가 젤 사랑하는 할미야 . #산소#증조외할미#로또번호나불러도 #우리수아안아프게잘지켜도#보고싶다
⠀
⠀
⠀
The right can stand a thousand trials
The strong will never fall
But watching stars without you
My soul cries
⠀
Heavy heart is full of pain
Oh the aching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Touch me dear pure and true
Give to me forever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
Waiting for you now
Where are you now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
⠀
kissing you.‘Roméo et Juliette’
⠀
⠀
#실시간#라디오#비#눈물
#감성소녀
⠀
⠀ ⠀ ⠀ The right can stand a thousand trials The strong will never fall But watching stars without you My soul cries ⠀ Heavy heart is full of pain Oh the aching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Touch me dear pure and true Give to me forever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 Waiting for you now Where are you now 'cause I'm kissing you, I'm kissing you ⠀ ⠀ kissing you.‘Roméo et Juliette’ ⠀ ⠀ #실시간#라디오#비#눈물 #감성소녀
다시 일상으로
아이들 사진 정리하면서
또 이곳이 그리워진다는
우리 아이들만이 웃고 짖짖하구
울 청일점 왕자에 독고다이는 
이번여행에서두 🤣🤣🤣
어슬렁어슬렁 지가 무슨 하이에나두 아님시롱
이쁜 육둥이들
벌써 보고프당~~😘😘 새벽종펜션은 올싸이즈에 아가들 모두가 가능한곳인데
이날은 우리 애들밖에 없어서 편하게
신경안쓰고 논것도 👍👍👍 아무래두 다둥이라
큰아가들사이에 있음 신경이쓰여서... 어제부터열봉모드에 들어갔읍니다
기다리신분들 조금만 더 기다려주떼용~~ #공왕다
#애견핸드메이드
#새벽종펜션 #육둥이여행
#요크셔모녀 #요크셔테리어
#포천새벽종펜션
#벌써 그리운 아이들
#보고싶다 #특히 우리나나 ㅎㅎ
#인스타그램
#dog#handemad
#dogstagram
#instagram
다시 일상으로 아이들 사진 정리하면서 또 이곳이 그리워진다는 우리 아이들만이 웃고 짖짖하구 울 청일점 왕자에 독고다이는 이번여행에서두 🤣🤣🤣 어슬렁어슬렁 지가 무슨 하이에나두 아님시롱 이쁜 육둥이들 벌써 보고프당~~😘😘 새벽종펜션은 올싸이즈에 아가들 모두가 가능한곳인데 이날은 우리 애들밖에 없어서 편하게 신경안쓰고 논것도 👍👍👍 아무래두 다둥이라 큰아가들사이에 있음 신경이쓰여서... 어제부터열봉모드에 들어갔읍니다 기다리신분들 조금만 더 기다려주떼용~~ #공왕다 #애견핸드메이드 #새벽종펜션 #육둥이여행 #요크셔모녀 #요크셔테리어 #포천새벽종펜션 #벌써 그리운 아이들 #보고싶다 #특히 우리나나 ㅎㅎ #인스타그램 #dog#handemad #dogstagram #instagram
-
"엄!마!보!고!싶!은!엄마!"
나도😭😭😭 -

인스타하면서 정말
좋은 분들,좋은 상품 많이 알게되서
택배가 매일와요😅
하.하.하!
남편은 뭐라고 안하는데
동생이 자꾸 놀려요.
택배사장님들이 
그냥 서림연가는 매일 들려야하는곳이라고
생각하시는거같다고...ㅋㅋㅋ
-
요즘 본인이 입겠다고 매일 가져오는 최애옷, (다른색상도 살껄)
&
진짜 선물준 지인들도 완전 좋아하는 신발
@jubly_mom @minizuni_ @o_o.ri -
- "엄!마!보!고!싶!은!엄마!" 나도😭😭😭 - 인스타하면서 정말 좋은 분들,좋은 상품 많이 알게되서 택배가 매일와요😅 하.하.하! 남편은 뭐라고 안하는데 동생이 자꾸 놀려요. 택배사장님들이 그냥 서림연가는 매일 들려야하는곳이라고 생각하시는거같다고...ㅋㅋㅋ - 요즘 본인이 입겠다고 매일 가져오는 최애옷, (다른색상도 살껄) & 진짜 선물준 지인들도 완전 좋아하는 신발 @jubly_mom @minizuni_ @o_o.ri -
Korean version or Vietnamese version? 🤔

My mom always says I listen to too much kpop, so I've been listening to a lot of vpop again lately. This is one of my favorite songs from Bang Kieu and it's also a remake of the super famous Korean drama Stairways to Heaven OST. Maybe that's why I like it? Lol.

Either way, it's nice to be able to sing in Vietnamese from time to time. Hope y'all enjoy my derp facials when I sing~ 🙃
Korean version or Vietnamese version? 🤔 My mom always says I listen to too much kpop, so I've been listening to a lot of vpop again lately. This is one of my favorite songs from Bang Kieu and it's also a remake of the super famous Korean drama Stairways to Heaven OST. Maybe that's why I like it? Lol. Either way, it's nice to be able to sing in Vietnamese from time to time. Hope y'all enjoy my derp facials when I sing~ 🙃
무대 위 반짝이던 별님을 기억하고 추억하고
기다리겠습니다.
11월은 별님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달로 기억되길.. .

#박형식 #여기있을게 #건강조심 #화이팅 #강해지기 #형식 #멍뭉미 #보고싶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꽃 피는 봄이오면 #blooming_spring__
무대 위 반짝이던 별님을 기억하고 추억하고 기다리겠습니다. 11월은 별님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달로 기억되길.. . #박형식 #여기있을게 #건강조심 #화이팅 #강해지기 #형식 #멍뭉미 #보고싶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꽃 피는 봄이오면 #blooming_spring__
今朝もドンシク~‼️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VS 박성훈, 데칼코마니 변기 뚜껑 살인 포착 (출처 : 한국경제TV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xiAh6rcg 
#ユンシユン #yoonsiyoon #尹施允 #윤시윤 #yoonshiyoon 사랑합니다❤
#섹시윤 
#보고싶다
#편파적으로응원합니다
#moa_ent
#윤시윤화이팅✊ @moa_ent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육동식 #サイコパスダイアリー #ユクドンシク #psychopathdiary #tvN #수목드라마
今朝もドンシク~‼️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VS 박성훈, 데칼코마니 변기 뚜껑 살인 포착 (출처 : 한국경제TV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xiAh6rcg #ユンシユン #yoonsiyoon #尹施允 #윤시윤 #yoonshiyoon 사랑합니다❤ #섹시윤  #보고싶다 #편파적으로응원합니다 #moa_ent #윤시윤화이팅✊ @moa_ent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육동식 #サイコパスダイアリー #ユクドンシク #psychopathdiary #tvN #수목드라마
내새끼 기태씌😚
.
.
.
#남자친구 #럽스타그램 #보고싶다 #곰신스타그램
울아들은 엄마닮아서 음악을 참좋아했어요..
(취향은 많이 달랐지만 .. 😅😅)
노래도 참 잘하고 
리액션 대마왕 🙄🎶 .
보고싶다 내새끼
엄마 저혈압때매 못일어나겠어 
같이 뒹굴어야지ㅠㅠ 이리와 언능 ㅠ
울아들은 엄마닮아서 음악을 참좋아했어요.. (취향은 많이 달랐지만 .. 😅😅) 노래도 참 잘하고 리액션 대마왕 🙄🎶 . 보고싶다 내새끼 엄마 저혈압때매 못일어나겠어 같이 뒹굴어야지ㅠㅠ 이리와 언능 ㅠ
1년전 11월 어느날..
#사무치게그리운 #보고싶다 #우리아빠
🐧
하... #펭수 대박
현자+띵언+사이다+꾸르잼
최소 인생 2회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다😍
🐧 하... #펭수 대박 현자+띵언+사이다+꾸르잼 최소 인생 2회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다😍
⠀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
자꾸 따뜻한 차가 생각나네 💕
넘넘 맛있는 라임차 :D
잘 먹을게
⠀
@shinyoung926
⠀
⠀
#다낭친구 #주아엄마 #내베프 #보고싶다
⠀
⠀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 자꾸 따뜻한 차가 생각나네 💕 넘넘 맛있는 라임차 :D 잘 먹을게 ⠀ @shinyoung926 ⠀ ⠀ #다낭친구 #주아엄마 #내베프 #보고싶다
ドンシクシユンさん可愛い❤️
いよいよ制作発表ドキドキ😍💓
シユンさんも緊張してるかな~☺️
シユンさん、皆さま、
今日もファイティーーーン\(^o^)/❤️
#ユンシユン #yoonsiyoon #尹施允 #윤시윤 #yoonshiyoon 사랑합니다❤
#윤동구 #동구
#섹시윤
#보고싶다
#편파적으로응원합니다
#moa_ent
#윤시윤화이팅✊ @moa_ent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육동식 #サイコパスダイアリー #ユクドンシク #psychopathdiary #tvN #수목드라마 
시윤kun 제작발표 화이팅😆💖
ドンシクシユンさん可愛い❤️ いよいよ制作発表ドキドキ😍💓 シユンさんも緊張してるかな~☺️ シユンさん、皆さま、 今日もファイティーーーン\(^o^)/❤️ #ユンシユン #yoonsiyoon #尹施允 #윤시윤 #yoonshiyoon 사랑합니다❤ #윤동구 #동구 #섹시윤 #보고싶다 #편파적으로응원합니다 #moa_ent #윤시윤화이팅✊ @moa_ent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육동식 #サイコパスダイアリー #ユクドンシク #psychopathdiary #tvN #수목드라마 시윤kun 제작발표 화이팅😆💖
영상 찍어주신 #이동수 배우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어색하셨을텐데 ㅠㅠ
영상 보내주신 @ssol0324 님 진짜 너무 사랑해요ㅠㅠ
아픈 몸 이끌고 ㅠㅠ 그 먼 댕로를 가셨다니..착륙하고 데이터 켰는데 진짜 너무 깜짝 놀라서 몇번이나 에?에?!에?!!!를 외쳤어요ㅠㅠ
비행 시간 13시간 동안 '배우님 보고싶다..나도 사삼이 ..'를 계속 외치고 폴라로이드도 때 탈까봐 조심 조심 다루고..8시 공연 시간 되자마자 컷콜 영상만 계속 돌려보고..그랬는데
이렇게 큰 어엄청 큰 선물이라뇨ㅠㅠㅠ
심장이 너무 쿵쾅거려서 입국심사 때 토할뻔했어요..
.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씩씩하게 잘 지내다가 돌아갈께요!!!☺️
두분 다 사랑해요!
.
#이동수배우님#432Hz#주민혁#보고싶다#지인의#서프라이즈#선물#심쿵사#너무#좋아서#손떨려#금방#갑니다#사랑해요#씩씩하게#잘지내다가#돌아갈께요#❤#정말#감사해요
영상 찍어주신 #이동수 배우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어색하셨을텐데 ㅠㅠ 영상 보내주신 @ssol0324 님 진짜 너무 사랑해요ㅠㅠ 아픈 몸 이끌고 ㅠㅠ 그 먼 댕로를 가셨다니..착륙하고 데이터 켰는데 진짜 너무 깜짝 놀라서 몇번이나 에?에?!에?!!!를 외쳤어요ㅠㅠ 비행 시간 13시간 동안 '배우님 보고싶다..나도 사삼이 ..'를 계속 외치고 폴라로이드도 때 탈까봐 조심 조심 다루고..8시 공연 시간 되자마자 컷콜 영상만 계속 돌려보고..그랬는데 이렇게 큰 어엄청 큰 선물이라뇨ㅠㅠㅠ 심장이 너무 쿵쾅거려서 입국심사 때 토할뻔했어요.. .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씩씩하게 잘 지내다가 돌아갈께요!!!☺️ 두분 다 사랑해요! . #이동수배우님#432Hz#주민혁#보고싶다#지인의#서프라이즈#선물#심쿵사#너무#좋아서#손떨려#금방#갑니다#사랑해요#씩씩하게#잘지내다가#돌아갈께요#❤#정말#감사해요
내가 좋아하는 #타쿠야 시리즈
#타쿠야💜100 #017
센스쟁이 타쿠야

언어센스도 그림센스도 뛰어난 타쿠야
센스는 타고 나는 거라는데~ 
진짜 타쿠야의 센스는 부러울만큼, 존경스러울만큼 뛰어나다~ 💜 진짜 센스가 좋은 사람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 😸💕 그래서 가끔 밉게 말할때 진짜 미움 ㅋㅋㅋ
센스쟁이 타쿠야가 준 내 소중한 보물!들로 오늘은 #타쿠야앓이

#takuya #寺田拓哉
#센스덩어리 #한센스하는타쿠야 #보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타쿠야 시리즈 #타쿠야💜100 #017 센스쟁이 타쿠야 언어센스도 그림센스도 뛰어난 타쿠야 센스는 타고 나는 거라는데~ 진짜 타쿠야의 센스는 부러울만큼, 존경스러울만큼 뛰어나다~ 💜 진짜 센스가 좋은 사람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 😸💕 그래서 가끔 밉게 말할때 진짜 미움 ㅋㅋㅋ 센스쟁이 타쿠야가 준 내 소중한 보물!들로 오늘은 #타쿠야앓이 #takuya #寺田拓哉 #센스덩어리 #한센스하는타쿠야 #보고싶다
매일 이렇게 잠깐만이라도 얼굴 보여 달라고하면 너무 저만 생각하는 거지요😭😭😭보고싶어요😢#김민석#멜로망스#멜로망스김민석#21세기대표센티멘탈감성보컬김민석#191113#라방#보고싶다
매일 이렇게 잠깐만이라도 얼굴 보여 달라고하면 너무 저만 생각하는 거지요😭😭😭보고싶어요😢#김민석#멜로망스#멜로망스김민석#21세기대표센티멘탈감성보컬김민석#191113#라방#보고싶다
⠀⠀ ⠀ ⠀ ⠀⠀ ⠀⠀ ⠀
⠀⠀ ⠀ ⠀ ⠀⠀ ⠀⠀ ⠀
안경이 좋은 러블리진 👀
⠀⠀ ⠀ ⠀ ⠀⠀ ⠀⠀ ⠀
⠀⠀ ⠀ ⠀ ⠀⠀ ⠀⠀ ⠀
내가 할머니를 부르니 서진이가 할머니!!
해서 울컥 할머니 보고 엉엉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조할머니 #살아계실때마지막뵈러갔던날 😹
할머니이제편히쉬세요사랑해요
⠀⠀ ⠀ ⠀ ⠀⠀ ⠀⠀ ⠀ ⠀⠀ ⠀ ⠀ ⠀⠀ ⠀⠀ ⠀ 안경이 좋은 러블리진 👀 ⠀⠀ ⠀ ⠀ ⠀⠀ ⠀⠀ ⠀ ⠀⠀ ⠀ ⠀ ⠀⠀ ⠀⠀ ⠀ 내가 할머니를 부르니 서진이가 할머니!! 해서 울컥 할머니 보고 엉엉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조할머니 #살아계실때마지막뵈러갔던날 😹 할머니이제편히쉬세요사랑해요
학교가기싫은 뚱🐻 #보고싶다
학교가기싫은 뚱🐻 #보고싶다
-
이제 #대화 좀 되는 사이❣️
#벌써 #보고싶다 #귀염둥이
- 이제 #대화 좀 되는 사이❣️ #벌써 #보고싶다 #귀염둥이
☆
Good Morning minjun☁️
yazooがD-50をお知らせします🔔あと50日〰️😆早いものですー🙌
昨夜はビックリ🆕ス飛び込んできましたね~会社や学校の話題は持ちきりでしょうか?
D-50を喜びつつ、今日もジュンケとともに💗파이팅💗
:
#ImwaitingforJUN_K
#MyheartisAlwaysNexttoJUN_K
#2PM #JUN_K #준케이 #minjun #金閔俊 #김민준 #ジュンケイ #junkay @jun2dakay #병장 #양구 #youngboy #노도부대2사단 #군악대 #특급전사 #D50 #20200102 #jypentertainment #2pmforever #보고싶다 #めっちゃあいたい♡ #투피엠
☆ Good Morning minjun☁️ yazooがD-50をお知らせします🔔あと50日〰️😆早いものですー🙌 昨夜はビックリ🆕ス飛び込んできましたね~会社や学校の話題は持ちきりでしょうか? D-50を喜びつつ、今日もジュンケとともに💗파이팅💗 : #ImwaitingforJUN_K #MyheartisAlwaysNexttoJUN_K #2PM #JUN_K #준케이 #minjun #金閔俊 #김민준 #ジュンケイ #junkay @jun2dakay #병장 #양구 #youngboy #노도부대2사단 #군악대 #특급전사 #D50 #20200102 #jypentertainment #2pmforever #보고싶다 #めっちゃあいたい♡ #투피엠
💕
@sue.pine 울언니 보고 있나요?
언니가 사준 예쁜 블로퍼 -!
완전 편하게 잘 신고 있어용 💖
.
.
.
언니는 사랑입니다 🌸 #보고싶다 😭
💕 @sue.pine 울언니 보고 있나요? 언니가 사준 예쁜 블로퍼 -! 완전 편하게 잘 신고 있어용 💖 . . . 언니는 사랑입니다 🌸 #보고싶다 😭
.
오늘 더더더 많이 보고싶은 언니
생일 축하해. 사랑해.
.
#보고싶다 #그시절행복했던 #디대조교들
#会いたい #幸せだった時間
. 오늘 더더더 많이 보고싶은 언니 생일 축하해. 사랑해. . #보고싶다 #그시절행복했던 #디대조교들 #会いたい #幸せだった時間
하트가
.
.
점점 💫 커지는 마법
하트가 . . 점점 💫 커지는 마법
센터진실♡ㅋㅋㅋ 졸귀였네 어릴때부터♡ ㅋㅋㅋ 넘 보고싶...
#까만콩#까부리#귀염탱#럽스타그램#여자친구#영어선생님#중거리연애#보고싶다
센터진실♡ㅋㅋㅋ 졸귀였네 어릴때부터♡ ㅋㅋㅋ 넘 보고싶... #까만콩#까부리#귀염탱#럽스타그램#여자친구#영어선생님#중거리연애#보고싶다
왠지 꼭., 많이 보고싶어 💚
왠지 꼭., 많이 보고싶어 💚
이모가사준패딩입었넹~~아직많이길다...ㅇㅂㅇ#조카 #보고싶다
이모가사준패딩입었넹~~아직많이길다...ㅇㅂㅇ#조카 #보고싶다
🌟 LU4US ( L.A.U)🌟
초이♡
늘 행복하시기를 바래요...✨
@ladolcevitachoi
@l.a.u_official 
20191026
LU4US LIVE CONCERT
 10月のある素敵な日に
하모닉 홀 1부
포토 타임 
#lukus #루커스 #LU4US #lau #AndU #초이 #choi #seokhun #석훈 #최석훈 #artist #singer  #singersongwriter #보고싶다 #화이팅 #사랑해 #사랑해요 #멋지다  #일본 #kpop #콘서트
🌟 LU4US ( L.A.U)🌟 초이♡ 늘 행복하시기를 바래요...✨ @ladolcevitachoi @l.a.u_official 20191026 LU4US LIVE CONCERT 10月のある素敵な日に 하모닉 홀 1부 포토 타임 #lukus #루커스 #LU4US #lau #AndU #초이 #choi #seokhun #석훈 #최석훈 #artist #singer #singersongwriter #보고싶다 #화이팅 #사랑해 #사랑해요 #멋지다 #일본 #kpop #콘서트
정말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과
정말 아는 사람들;
누가 없어서 곁에 두는 사람들 과
그냥 좋아서 곁에 두는 사람들;
원하는게 있어서 찾는 사람들 과 
원하는게 없어도 찾는 사람들
완벽하지 않은걸 알면서 완벽을 원하는 사람들 과
완벽하지 않아도 있는 그대로를 원하는 사람들🌹<#ㅊㅅㅇ #CHOO>🌹
정말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과 정말 아는 사람들; 누가 없어서 곁에 두는 사람들 과 그냥 좋아서 곁에 두는 사람들; 원하는게 있어서 찾는 사람들 과 원하는게 없어도 찾는 사람들 완벽하지 않은걸 알면서 완벽을 원하는 사람들 과 완벽하지 않아도 있는 그대로를 원하는 사람들🌹<#ㅊㅅㅇ #CHOO>🌹
#191113 #D-418
.
1일1씩~♡
빛이난다~♡♡♡
.
#박형식 #parkhyungsik
#추억하기 #그립다
#보고싶다 #기다리는중
・
NTB 엔티비
NTB JAPAN LIVE
-Remind Me-
2019.09.15 2부
#NTB #엔티비
#NTB_REMINDME
#GO #지오 #ジオ
#멋있어 #보고싶다 #사랑해
#kpop #아이돌
@ntbstagram 
@ntb_go
・ NTB 엔티비 NTB JAPAN LIVE -Remind Me- 2019.09.15 2부 #NTB #엔티비 #NTB_REMINDME #GO #지오 #ジオ #멋있어 #보고싶다 #사랑해 #kpop #아이돌 @ntbstagram @ntb_go
A memory with my mom
.
One of the days in late fall in Korea, the air was crisp but warm, that day was filled with vivid colors of the autumn leaves, yellow and red, fading away after letting go a yearlong life.  My mom and I walked together, rode a bike together, and we laughed together.  My mom bumped into trees, curbs, and light polls, falling off a bike.  My mom grumbled that I don’t hold her hands or walk with her arm in arm.  We talked on the phone a few days ago thinking of this day.  Four years ago today.  I miss her.  So much.
A memory with my mom . One of the days in late fall in Korea, the air was crisp but warm, that day was filled with vivid colors of the autumn leaves, yellow and red, fading away after letting go a yearlong life. My mom and I walked together, rode a bike together, and we laughed together. My mom bumped into trees, curbs, and light polls, falling off a bike. My mom grumbled that I don’t hold her hands or walk with her arm in arm. We talked on the phone a few days ago thinking of this day. Four years ago today. I miss her. So much.
보고싶....다.... ㅠ
보고싶....다.... ㅠ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보고싶다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Repost @missing_you_official 🎈5만원 문화상품권 EVENT! 🎈 심술10도를 찾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밀어서 힌트를 보면 맞출 수 있어요! . . 부드럽게 맛있는 여심저격 감성 과실주 '心술' 🍷 7도 10도 12도 세가지 색과  맛이 있답니다. ♥️💛💚 . . 🌈 참여방법  해당 계정 팔로우 + 게시물 좋아요 후, 친구 태그해서 심술10도 위치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경품  보고싶다 5만원 상품권(2명) 🌈 참여기간 11/6~11/12일 11시 59분. 🌈 당첨자발표  11/13(수) 본 계정으로 발표됩니다. . . 💥 비교불가, 경쟁불허 💥 🥇업종별 1등🥇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의 노하우를 보유한 유.일.한 ‘프랜차이즈 본사’ 갤러리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 ☎️가맹문의 : 1644-7167 . . #보고싶다 #상품권 #이벤트 #이벤트스타그램 #댓글이벤트 #심술 #7 #10 #12 #달달한술 #맛있는술 #와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데일리티 #봉구통닭 missingyou #미씽유 #미싱유 #지금보고싶다 #예소반 #스타덤PC방 #방방쿡쿡 #fff #f4f #lfl #いいね返し #フォロバ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