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크하우스

#已发帖 9836
슈가밤 쓰고 싶었던 #MOTD 😏❤
역시 슈가밤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구버전 너무 잘 썼던터라 컬러 리뉴얼 됐다기에 많이 바뀌었으려나 했는데 신기하게도 믹스된 컬러는 거의 그대로고 오히려 텁텁했던 쉬머펄이 텁텁함이 내려가고 투명한쪽으로 개선됐어요! 만족합니댜🌝🧡
베이크하우스는 진짜 잘 쓰는 거 같아요. 금방 힛팬 낼듯!!! 씨쉬어는 몇통째인지 모르는.. 유일하게 립스틱 중 재구매 계속 하고 선물도 엄청하는 제품💓 
네이밍 파데는 물먹인 퍼프로 두드리니까 밀착력이랑 피부표현 훠얼씬 좋아요👍 이래서 이벤트하면 퍼프를 주나봐요ㅋㅋ전 못받았지만요..크흑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베네피트 #슈가밤
🔸️맥 #씨쉬어
🔸️네이밍 #레이어드커버파운데이션
슈가밤 쓰고 싶었던 #MOTD 😏❤ 역시 슈가밤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구버전 너무 잘 썼던터라 컬러 리뉴얼 됐다기에 많이 바뀌었으려나 했는데 신기하게도 믹스된 컬러는 거의 그대로고 오히려 텁텁했던 쉬머펄이 텁텁함이 내려가고 투명한쪽으로 개선됐어요! 만족합니댜🌝🧡 베이크하우스는 진짜 잘 쓰는 거 같아요. 금방 힛팬 낼듯!!! 씨쉬어는 몇통째인지 모르는.. 유일하게 립스틱 중 재구매 계속 하고 선물도 엄청하는 제품💓 네이밍 파데는 물먹인 퍼프로 두드리니까 밀착력이랑 피부표현 훠얼씬 좋아요👍 이래서 이벤트하면 퍼프를 주나봐요ㅋㅋ전 못받았지만요..크흑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베네피트 #슈가밤 🔸️맥 #씨쉬어 🔸️네이밍 #레이어드커버파운데이션
⠀
너무 오랜만에 마곡 밖을 벗어나서 이상했다가도
또 재밌기도 왜인지 모르게 설레기도 했던
평범한 일상에 너무나 감사했던 어느 일요일 하루 🙂
⠀
이번 주도 무사함에 감사하며.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 내일을 기대하며 !
조은우는 클래스 순서를 짭니닷 💕
⠀
#메시야#베이크하우스#이태원맥주집
#녹사평#경리단길#나들이#오늘다성공적
#다음에_올땐_마스크_안쓸수있기를🙏🏻
#담주레슨_바순서_외워오세요_강혜지
⠀ 너무 오랜만에 마곡 밖을 벗어나서 이상했다가도 또 재밌기도 왜인지 모르게 설레기도 했던 평범한 일상에 너무나 감사했던 어느 일요일 하루 🙂 ⠀ 이번 주도 무사함에 감사하며.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 내일을 기대하며 ! 조은우는 클래스 순서를 짭니닷 💕 ⠀ #메시야#베이크하우스#이태원맥주집 #녹사평#경리단길#나들이#오늘다성공적 #다음에_올땐_마스크_안쓸수있기를🙏🏻 #담주레슨_바순서_외워오세요_강혜지
#makeuplook 💛❤🌸
-
오늘의 메이쿠업 : 웜웜 살구살구 복숭복숭 오렌지오렌지한 색상들 사용해서 해봤어요오
오늘 사용한 제품들 너모 만족스럽네요 
다 너모 예뻐요 ㅠㅠ💛❤💕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카페라떼우유많이 왜 인기있는지!! 너무 잘 알겠더라는..♥
👄: #머지블러핏틴트 #낯선 #이글립스 #라즈베리치즈 ☞머지틴트 적당량이 나와서 양조절이 쉬웠다는게 특징!
☺: #릴리바이레드 #러브타로블러셔팔레트 #위시유웜 ☞이 색상도 너모 예쁘쟈냐..♥
-
-
-
-
-
-
#코덕맞팔 #코덕스타그램 #코덕 #메이크업 #뷰티 #뷰티스타그램 #사진 #셀피 #블러셔팔레트 #블러셔 #플레이컬러아이즈 #에뛰드하우스 #머지 #머지틴트 #이글립스벨벳핏틴트 #벨벳핏틴트 #립틴트 #벨벳틴트 #오렌지블러셔 #살구메이크업 #복숭아메이크업
#makeuplook 💛❤🌸 - 오늘의 메이쿠업 : 웜웜 살구살구 복숭복숭 오렌지오렌지한 색상들 사용해서 해봤어요오 오늘 사용한 제품들 너모 만족스럽네요 다 너모 예뻐요 ㅠㅠ💛❤💕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카페라떼우유많이 왜 인기있는지!! 너무 잘 알겠더라는..♥ 👄: #머지블러핏틴트 #낯선 #이글립스 #라즈베리치즈 ☞머지틴트 적당량이 나와서 양조절이 쉬웠다는게 특징! ☺: #릴리바이레드 #러브타로블러셔팔레트 #위시유웜 ☞이 색상도 너모 예쁘쟈냐..♥ - - - - - - #코덕맞팔 #코덕스타그램 #코덕 #메이크업 #뷰티 #뷰티스타그램 #사진 #셀피 #블러셔팔레트 #블러셔 #플레이컬러아이즈 #에뛰드하우스 #머지 #머지틴트 #이글립스벨벳핏틴트 #벨벳핏틴트 #립틴트 #벨벳틴트 #오렌지블러셔 #살구메이크업 #복숭아메이크업
여러장 올리면 화질깨져서 화가나여,,
여러장 올리면 화질깨져서 화가나여,,
저번에 영상 튜토리얼 올렸었던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쿠키클래스 이미지 컷 가져왔어욤😊 이거 좀 #베이크하우스 랑 비슷한 느낌인..! 모르다가 댓글보고 살짝 비교해보니까 그렇드라구여 근데 베이크하우스가 좀 더 바짝마른 브라운 같은 느낌이에용 😝
⠀⠀
@etudeofficial 
#etude #etudehouse #eyeshadowpalette #섀도우추천 #glittermakeup #섀도우 #글리터섀도우 #섀도우팔레트
저번에 영상 튜토리얼 올렸었던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쿠키클래스 이미지 컷 가져왔어욤😊 이거 좀 #베이크하우스 랑 비슷한 느낌인..! 모르다가 댓글보고 살짝 비교해보니까 그렇드라구여 근데 베이크하우스가 좀 더 바짝마른 브라운 같은 느낌이에용 😝 ⠀⠀ @etudeofficial #etude #etudehouse #eyeshadowpalette #섀도우추천 #glittermakeup #섀도우 #글리터섀도우 #섀도우팔레트
Apple cake 🍎🍰
Apple cake 🍎🍰
西村界隈(ソチョン)にて扉だって目に留まったSCOFF

@scoffbakehouse 
店員の許可を得てパシャリさせてもらいましたよ。

写真3枚目

CREAM CHEESE BROWNIEも売っていましたが、値段は4,500ウォンでしたよ。

COCONUT MACAROON(2,000ウォン)を買いました。

私の感覚では、さくさくしていて甘さが口の中で広がるんじゃないかなと思ったりもしましたよ。

こちらの2Fにて飲食可能なスペースだって見た記憶があるんです。

2018年3月

現在の状況や様子が異なるかもしれませんが、断りを入れておきます。

#ソウル #西村 #ソチョン #界隈 #scoff #스코프 #bakehouse #베이크하우스 #扉 #鮮やか #韓国カフェ #ソウルカフェ #ベーカリーカフェ #韓国カフェ巡り #ソウルカフェ巡り #外観 #看板 #段ボール #タイル #レンガ #クリーム #チーズ #ブラウニー #ココナッツ #マカロン #さくさく #甘さ #渡韓 #渡韓記録 #韓国情報
西村界隈(ソチョン)にて扉だって目に留まったSCOFF @scoffbakehouse 店員の許可を得てパシャリさせてもらいましたよ。 写真3枚目 CREAM CHEESE BROWNIEも売っていましたが、値段は4,500ウォンでしたよ。 COCONUT MACAROON(2,000ウォン)を買いました。 私の感覚では、さくさくしていて甘さが口の中で広がるんじゃないかなと思ったりもしましたよ。 こちらの2Fにて飲食可能なスペースだって見た記憶があるんです。 2018年3月 現在の状況や様子が異なるかもしれませんが、断りを入れておきます。 #ソウル #西村 #ソチョン #界隈 #scoff #스코프 #bakehouse #베이크하우스 #扉 #鮮やか #韓国カフェ #ソウルカフェ #ベーカリーカフェ #韓国カフェ巡り #ソウルカフェ巡り #外観 #看板 #段ボール #タイル #レンガ #クリーム #チーズ #ブラウニー #ココナッツ #マカロン #さくさく #甘さ #渡韓 #渡韓記録 #韓国情報
釜山の桜の名所の一つの
#タルマジコゲ #달맞이고개 ←このハッシュタグで見るとわかりやすいですね!
という場所があるんですが、
海雲台隣駅のチュンドン駅からほぼ登り坂を歩き続けるとこちらのカフェがあります☕️ .
景色もよく大人気のため、春から夏は早めに行った方がいいですね♫

桜を見ながら歩いている人が多く、行くならば絶対に春の季節に徒歩です。
バスがなく、歩きかタクシーしかないんですが、車は渋滞ですね😅

私も今年は無理なので、来年行けたらいいなぁという感じです♫

インスタトップブログから『タルマジ』と検索か .
‪ ‬‬ ‪【釜山/中洞駅】【1人もOK】春は桜の名所!海が見えるカフェでまったり素敵な時間を♪ https://nogutomo.com/busancafe/cafe17/ ‬

ご確認下さい👀

달맞이고개 #달맞이카페 #베이크하우스 
올해 무리니까^^;
내년에 가고 싶어~~ .
#釜山旅行 
#韓国旅行 
#釜山観光 
#韓国情報 
#プサン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釜山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プサン旅行 
#釜山ひとり旅 
#釜山在住 
#韓国 
#韓国料理 
#韓国グルメ 
#韓国ごはん 
#釜山女子旅 
#日韓夫婦 
#韓国在住 
#韓国生活
釜山の桜の名所の一つの #タルマジコゲ #달맞이고개 ←このハッシュタグで見るとわかりやすいですね! という場所があるんですが、 海雲台隣駅のチュンドン駅からほぼ登り坂を歩き続けるとこちらのカフェがあります☕️ . 景色もよく大人気のため、春から夏は早めに行った方がいいですね♫ 桜を見ながら歩いている人が多く、行くならば絶対に春の季節に徒歩です。 バスがなく、歩きかタクシーしかないんですが、車は渋滞ですね😅 私も今年は無理なので、来年行けたらいいなぁという感じです♫ インスタトップブログから『タルマジ』と検索か . ‪ ‬‬ ‪【釜山/中洞駅】【1人もOK】春は桜の名所!海が見えるカフェでまったり素敵な時間を♪ https://nogutomo.com/busancafe/cafe17/ ‬ ご確認下さい👀 달맞이고개 #달맞이카페 #베이크하우스 올해 무리니까^^; 내년에 가고 싶어~~ . #釜山旅行 #韓国旅行 #釜山観光 #韓国情報 #プサン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釜山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プサン旅行 #釜山ひとり旅 #釜山在住 #韓国 #韓国料理 #韓国グルメ #韓国ごはん #釜山女子旅 #日韓夫婦 #韓国在住 #韓国生活
백조는 언제쯤 😬
백조는 언제쯤 😬
.
오늘의 눈화장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
예전에는 누가봐도 섀도우했다라는걸
알수있을만큼 진하게 바르는걸좋아했는데,
요즘은 티안나는 무난한게 좋은것같아요
물론 눈두덩이에 한해서ㅋㅋ
애교살은 아직도 반짝거리는게 좋음
-
무튼 그래서 오늘은
무난한 베이크하우스로 화장했습니당
-
진짜 무난한 브라운 색조합이라
딱히 할말은 없음
-
아, 한가지 말하자면
슈가러스크 애교살에 바르면
예쁩니당
-
#메이크업 #화장품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덕 #뷰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メイク#今日のメイク #makeup #motd #eotd
. 오늘의 눈화장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 예전에는 누가봐도 섀도우했다라는걸 알수있을만큼 진하게 바르는걸좋아했는데, 요즘은 티안나는 무난한게 좋은것같아요 물론 눈두덩이에 한해서ㅋㅋ 애교살은 아직도 반짝거리는게 좋음 - 무튼 그래서 오늘은 무난한 베이크하우스로 화장했습니당 - 진짜 무난한 브라운 색조합이라 딱히 할말은 없음 - 아, 한가지 말하자면 슈가러스크 애교살에 바르면 예쁩니당 - #메이크업 #화장품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덕 #뷰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メイク#今日のメイク #makeup #motd #eotd
봄에도 여전히 예쁜❣️#베이크하우스 #데일리메이크업
❥𝕖𝕪𝕖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베이크하우스
❥𝕔𝕙𝕖𝕖𝕜
#롬앤 베러댄치크 페어칩
❥𝕝𝕚𝕡
#삐아 라스트립스틱 ⁰⁴지적
봄에도 여전히 예쁜❣️#베이크하우스 #데일리메이크업 ❥𝕖𝕪𝕖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베이크하우스 ❥𝕔𝕙𝕖𝕖𝕜 #롬앤 베러댄치크 페어칩 ❥𝕝𝕚𝕡 #삐아 라스트립스틱 ⁰⁴지적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산책이 그립다.
일상의 사소한 것들이 소중한 요즘.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산책이 그립다. 일상의 사소한 것들이 소중한 요즘.
:
이태원 경리단길 🍃
여성전용 셰어하우스 👯
-
WORK & L!VE 와 함께할
새로운 #방친 을 찾습니다!
-
2020 봄, 입주하시는 모든 분들께 • • • •❓
-
WORK & L!VE ㅣ SERVICE BENEFIT
• 월 4회 베이크하우스 쿠폰지급
• 월 4개 컵라면 증정
• 주2회 청소 및 미화관리
• 주단위 소모품 지급
• 건물방역 연 6회
• 주 1회 정기점검
-
• 생일시 #베이크하우스 케이크 증정 🎂
• 년 2회 하우스파티 지원(인당 2만원)
-
워크앤리브는 • • • • ❓
함께 꿈꾸고 성장하는 2030들과 함께
새로운 주거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셰어하우스 & 오피스 브랜드 입니다
-
• LOCATION
1호점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22 3층
2호점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3-22
-
[ W.A.N.T.E.D ]
• Gender : Female
• Age : 20 - 35
• Contract : 30 Days (1 Month)
• Inquire : 010-9628-8015
-
-
-
-
-
#셰어하우스 #셰어오피스텔 #워크앤리브 #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 #이태원셰어하우스 #경리단길셰어하우스 #집꾸미기 #구해줘홈즈 #방구하기 #원룸 #원룸직거래 #오피스텔
-
#ShareHouse #RentHouse #Lease #interiordesign #Itaewon #Gyeongridangil #ForLease #interior #workandlive #SingleHouse #housedesign
: 이태원 경리단길 🍃 여성전용 셰어하우스 👯 - WORK & L!VE 와 함께할 새로운 #방친 을 찾습니다! - 2020 봄, 입주하시는 모든 분들께 • • • •❓ - WORK & L!VE ㅣ SERVICE BENEFIT • 월 4회 베이크하우스 쿠폰지급 • 월 4개 컵라면 증정 • 주2회 청소 및 미화관리 • 주단위 소모품 지급 • 건물방역 연 6회 • 주 1회 정기점검 - • 생일시 #베이크하우스 케이크 증정 🎂 • 년 2회 하우스파티 지원(인당 2만원) - 워크앤리브는 • • • • ❓ 함께 꿈꾸고 성장하는 2030들과 함께 새로운 주거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셰어하우스 & 오피스 브랜드 입니다 - • LOCATION 1호점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22 3층 2호점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3-22 - [ W.A.N.T.E.D ] • Gender : Female • Age : 20 - 35 • Contract : 30 Days (1 Month) • Inquire : 010-9628-8015 - - - - - #셰어하우스 #셰어오피스텔 #워크앤리브 #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 #이태원셰어하우스 #경리단길셰어하우스 #집꾸미기 #구해줘홈즈 #방구하기 #원룸 #원룸직거래 #오피스텔 - #ShareHouse #RentHouse #Lease #interiordesign #Itaewon #Gyeongridangil #ForLease #interior #workandlive #SingleHouse #housedesign
내 눈썹이 반짜ㅏㄱ반딱⭐️
눈썹에 글리터 얹어봤는데 어떤가욥...?? 좀 많이 이상한느낌.. 지저분해보이기도 하고..😞
오늘 사용한 제품
@etudeofficial @3ce_official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베이스
•까페라떼많이 •해변에선 코코넛
펄
•시나몬 페이스트리
•음영/언더
•솔티 브라우니
-글리터
3ce 아이스위치 더블노트

#코덕맞팔 #코덕스타그램 #코덕환영 #코덕소통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아이스위치 #3ce #아이메이크업 #눈썹메이크업
내 눈썹이 반짜ㅏㄱ반딱⭐️ 눈썹에 글리터 얹어봤는데 어떤가욥...?? 좀 많이 이상한느낌.. 지저분해보이기도 하고..😞 오늘 사용한 제품 @etudeofficial @3ce_official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베이스 •까페라떼많이 •해변에선 코코넛 펄 •시나몬 페이스트리 •음영/언더 •솔티 브라우니 -글리터 3ce 아이스위치 더블노트 #코덕맞팔 #코덕스타그램 #코덕환영 #코덕소통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아이스위치 #3ce #아이메이크업 #눈썹메이크업
오늘은 #베이크하우스 에 다녀왔어요~ 월요일 휴무인데 카카오맵에 나오지 않아서 두 번이나! 허탕 치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얼그레이마들렌
얼그레이 향이 기분 좋게 나는 마들렌이에요~ 두께가 두껍지 않은 대신 크기가 좀 큰 것 같아요. 게다가 5개에 3000원밖에 안 한다니! 완전 추천드려요!
⠀
✔️연유버터식빵
식빵 사이에 연유와 버터가 층층이 발라져있어 맛없없 조합이에요! 가격도 3300원으로 착하답니다~
⠀
첫번째 사진에 있는 쿠키 3개도 3천원 밖에 안 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뿐만 아니라 #비건빵 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시간이 늦어서 빵 종류가 많이 없어서 사진 못했어요😭
⠀
요약: 혜화 근처 가격과 맛 모두 잡는 빵집! 혜화에 몇 안 되는 비건 빵집!✨ +혹시 사장님이 보신다면 빵 포장을 테이프 말고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있을지 여쭤보고 싶네요~ 비건 빵집인만큼 사소한 것도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베이크하우스 에 다녀왔어요~ 월요일 휴무인데 카카오맵에 나오지 않아서 두 번이나! 허탕 치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얼그레이마들렌 얼그레이 향이 기분 좋게 나는 마들렌이에요~ 두께가 두껍지 않은 대신 크기가 좀 큰 것 같아요. 게다가 5개에 3000원밖에 안 한다니! 완전 추천드려요! ⠀ ✔️연유버터식빵 식빵 사이에 연유와 버터가 층층이 발라져있어 맛없없 조합이에요! 가격도 3300원으로 착하답니다~ ⠀ 첫번째 사진에 있는 쿠키 3개도 3천원 밖에 안 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뿐만 아니라 #비건빵 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시간이 늦어서 빵 종류가 많이 없어서 사진 못했어요😭 ⠀ 요약: 혜화 근처 가격과 맛 모두 잡는 빵집! 혜화에 몇 안 되는 비건 빵집!✨ +혹시 사장님이 보신다면 빵 포장을 테이프 말고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있을지 여쭤보고 싶네요~ 비건 빵집인만큼 사소한 것도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etudeofficial 
ETUDEHOUSE PLAY COLOR EYES
BAKE HOUSE
⠀⠀⠀⠀⠀⠀⠀
@candylab_cosmetics 
CANDYLAB GLEAMPOP GLITTER
02 CUDDLY
⠀⠀⠀⠀⠀⠀⠀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저는 어제 뒤늦은 생파하고 오늘은 종일 누워서 가족들이랑 힐링의 시간을 보냈어용 헤헤💓 넷플릭스에 영화 시동도 있길래 그거도 보고 슬기로운의사생활도 1,2화 몰아보았습니다😘 배우들 다 너무 좋아서 입덕해부려써요 중간중간 눈물버튼도 자꾸 켜졌다눙😢 오늘 보여드리는 #아이메이크업 은 예전에 올렸었던 아이 재탕 ㅋㅋㅋㅋ😉 다들 주말 밤 마무리 잘하시구 꿀잠주무세욘🙏🏻
⠀⠀⠀⠀⠀⠀⠀
⠀⠀⠀⠀⠀⠀⠀
⠀⠀⠀⠀⠀⠀⠀
#에뛰드하우스 #캔디랩 #안하눈 #데일리메이크업 #베이크하우스 #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팔레트 #메이크업튜토리얼 #아이메이크업튜토리얼 #메이크업 #코덕 #코덕맞팔 #코덕소통 #코덕스타그램 #화장품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cosmetics #makeup #eyemakeup #kbeauty #makeuptutorial #eyemakeuptutorial #シャドウ #アイメーク #けしょうひん #眼影 #眼妆 #化粧品
🔆 ⠀⠀⠀⠀⠀⠀⠀ @etudeofficial ETUDEHOUSE PLAY COLOR EYES BAKE HOUSE ⠀⠀⠀⠀⠀⠀⠀ @candylab_cosmetics CANDYLAB GLEAMPOP GLITTER 02 CUDDLY ⠀⠀⠀⠀⠀⠀⠀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저는 어제 뒤늦은 생파하고 오늘은 종일 누워서 가족들이랑 힐링의 시간을 보냈어용 헤헤💓 넷플릭스에 영화 시동도 있길래 그거도 보고 슬기로운의사생활도 1,2화 몰아보았습니다😘 배우들 다 너무 좋아서 입덕해부려써요 중간중간 눈물버튼도 자꾸 켜졌다눙😢 오늘 보여드리는 #아이메이크업 은 예전에 올렸었던 아이 재탕 ㅋㅋㅋㅋ😉 다들 주말 밤 마무리 잘하시구 꿀잠주무세욘🙏🏻 ⠀⠀⠀⠀⠀⠀⠀ ⠀⠀⠀⠀⠀⠀⠀ ⠀⠀⠀⠀⠀⠀⠀ #에뛰드하우스 #캔디랩 #안하눈 #데일리메이크업 #베이크하우스 #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팔레트 #메이크업튜토리얼 #아이메이크업튜토리얼 #메이크업 #코덕 #코덕맞팔 #코덕소통 #코덕스타그램 #화장품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cosmetics #makeup #eyemakeup #kbeauty #makeuptutorial #eyemakeuptutorial #シャドウ #アイメーク #けしょうひん #眼影 #眼妆 #化粧品
지지난주 주말, 
엄마랑 15분 산책😷
마스크 벗고 들숨 날숨 2분😲
지지난주 주말, 엄마랑 15분 산책😷 마스크 벗고 들숨 날숨 2분😲
❁THROW BACK TO THE GOOD MEMORIES IN BUSAN❁

BAKE HOUSE(베이크하우스 해운대중동점)☺︎

One of my favorite bakery cafe\✩/

It's in the same building with Off Label which I've introduced one post before...୨୧ *⑅❤︎·̩͙

大好きだったこちらのおしゃれカフェも、コロナの影響で貸切✧˖◡̈⃝°˖*

本帰国直前の釜山はコロナ影響で本当に「街から人が消えた」と言っても過言ではないくらい、どこへ行っても人が居ませんでした。

感染者がどこのお店へ行ったか、どの経路を使ったのかが分かる「新型コロナ感染者 追跡マップ」も毎日のように携帯にお知らせが来て、状況を把握しやすく、客観的に見ても新型コロナに感染するリスクが日本より少なかった気がします。

✈︎⋆--------------------------
#saori_globallife_busan 
#saori_busancafe
-----------------------------

❁베이크하우스 해운대중동점❁
住所: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38 4층

#釜山 #タルマジキル #月見の丘 #韓国カフェ #釜山カフェ #bakehouse #베이크하우스
❁THROW BACK TO THE GOOD MEMORIES IN BUSAN❁  BAKE HOUSE(베이크하우스 해운대중동점)☺︎  One of my favorite bakery cafe\✩/  It's in the same building with Off Label which I've introduced one post before...୨୧ *⑅❤︎·̩͙  大好きだったこちらのおしゃれカフェも、コロナの影響で貸切✧˖◡̈⃝°˖*  本帰国直前の釜山はコロナ影響で本当に「街から人が消えた」と言っても過言ではないくらい、どこへ行っても人が居ませんでした。  感染者がどこのお店へ行ったか、どの経路を使ったのかが分かる「新型コロナ感染者 追跡マップ」も毎日のように携帯にお知らせが来て、状況を把握しやすく、客観的に見ても新型コロナに感染するリスクが日本より少なかった気がします。  ✈︎⋆-------------------------- #saori_globallife_busan  #saori_busancafe -----------------------------  ❁베이크하우스 해운대중동점❁ 住所: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38 4층  #釜山 #タルマジキル #月見の丘 #韓国カフェ #釜山カフェ #bakehouse #베이크하우스
.
#에뛰드하우스 신상 #샌드힐 이 #베이크하우스 랑 비슷한 것 같다는 말듣고 바로 비교해봤어요. 비슷한데 다르고, 다른데 비슷해서 메이크업 무드는 조금 다른 너낌이에요..!
.
이래서 하늘 아래 같은 색 없다는 거쥬🙃
.
#사르나이
#비교발색
#메이크업팔레트
#갈웜추천템
. #에뛰드하우스 신상 #샌드힐#베이크하우스 랑 비슷한 것 같다는 말듣고 바로 비교해봤어요. 비슷한데 다르고, 다른데 비슷해서 메이크업 무드는 조금 다른 너낌이에요..! . 이래서 하늘 아래 같은 색 없다는 거쥬🙃 . #사르나이 #비교발색 #메이크업팔레트 #갈웜추천템
눈이 부었을때는 #브라운메이크업
눈이 부었을때는 #브라운메이크업
#motd
.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etudehouse
맨 우측 색 사용
생각보다 어둡게 올라옴
.
#셀앤코 #치크파스텔 05 러쉬브론즈
#cellnco
이거 너무 예쁨ㅠㅠ
아기자기한 펄감에 누드팝같은 느낌! 
차분한 베이지다! 막 어두운 느낌도 아니라 쓰기 쉬운 베이지 #블러셔 인듯!!
.
#홀리카홀리카 #누드롭듀이스틱 02 베어코랄
#holikaholika
.
#화장품 #코덕 #코덕스타그램 #오늘의화장 #일상 #cosmetics #beauty #makeup #daily #출근준비 #출근 #チーク
#motd . #에뛰드하우스 #베이크하우스 #etudehouse 맨 우측 색 사용 생각보다 어둡게 올라옴 . #셀앤코 #치크파스텔 05 러쉬브론즈 #cellnco 이거 너무 예쁨ㅠㅠ 아기자기한 펄감에 누드팝같은 느낌! 차분한 베이지다! 막 어두운 느낌도 아니라 쓰기 쉬운 베이지 #블러셔 인듯!! . #홀리카홀리카 #누드롭듀이스틱 02 베어코랄 #holikaholika . #화장품 #코덕 #코덕스타그램 #오늘의화장 #일상 #cosmetics #beauty #makeup #daily #출근준비 #출근 #チーク
예전에 갔던곳을 계정변경해서 이제사 올리넹...ㅋ
서촌맛집 베이크하우스 스코프 scoff.
스콘맛집중에서 손에 꼽는다 해서 먹었는데.
정말 엄지척 👍 
포장봉지를 열어놓고 자고 담날 먹어도 맛이 변함없이 촉촉하고 맛있음..진저케익도 굿!

#스코프#scoff#베이크하우스#서촌#서촌맛집#종로맛집#스콘#scone#스콘맛집#구움과자#케익#진저케익#
예전에 갔던곳을 계정변경해서 이제사 올리넹...ㅋ 서촌맛집 베이크하우스 스코프 scoff. 스콘맛집중에서 손에 꼽는다 해서 먹었는데. 정말 엄지척 👍 포장봉지를 열어놓고 자고 담날 먹어도 맛이 변함없이 촉촉하고 맛있음..진저케익도 굿! #스코프#scoff#베이크하우스#서촌#서촌맛집#종로맛집#스콘#scone#스콘맛집#구움과자#케익#진저케익#
🤍신나떠
🤍신나떠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
날씨꿀

#달맞이
#베이크하우스
⠀⠀⠀⠀⠀⠀⠀⠀⠀
3주동안 재택&방콕하다 첫외출준비😭
머리 드라이 하는것두,
귀걸이도 넘 오랜만이에요!! 블링블링💫
#파데프리 #미어티디
⠀⠀⠀⠀⠀⠀⠀⠀⠀
#바세린 #립에센스 체리🍒 향
달달하니 취저네욥🙈🙈
뎐님의 @mutecreme 마켓에서 구매한
폭신한 가디건도 처음 착장🧡 ⠀⠀⠀⠀⠀⠀⠀⠀⠀
⠀⠀⠀⠀⠀⠀⠀⠀⠀ 3주동안 재택&방콕하다 첫외출준비😭 머리 드라이 하는것두, 귀걸이도 넘 오랜만이에요!! 블링블링💫 #파데프리 #미어티디 ⠀⠀⠀⠀⠀⠀⠀⠀⠀ #바세린 #립에센스 체리🍒 향 달달하니 취저네욥🙈🙈 뎐님의 @mutecreme 마켓에서 구매한 폭신한 가디건도 처음 착장🧡 ⠀⠀⠀⠀⠀⠀⠀⠀⠀
행복한 시간
힐링 
잠시 휴식🌹
#관방제림 #청운식당 #베이크하우스 #일상 #힐링
행복한 시간 힐링 잠시 휴식🌹 #관방제림 #청운식당 #베이크하우스 #일상 #힐링
.
.
エチュードハウスのパレット買ってしまった🤤♡
.
今日早速使ってみたけどいい感じ🧏🏼‍♀️👏🏼
.
.
#화장품 #화장품추천 #코덕스타그램 #데일리
#etudehouse #bakehous #베이크하우스
#韓国コスメ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 . エチュードハウスのパレット買ってしまった🤤♡ . 今日早速使ってみたけどいい感じ🧏🏼‍♀️👏🏼 . . #화장품 #화장품추천 #코덕스타그램 #데일리 #etudehouse #bakehous #베이크하우스 #韓国コスメ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정주쌤이랑 숨 좀 쉬러 
브런치 성공 💕💕
#베이크하우스
#7개월임산부
정주쌤이랑 숨 좀 쉬러 브런치 성공 💕💕 #베이크하우스 #7개월임산부
#베이크하우스 
빵을 이쁘게 썰어서 주는 👍
#베이크하우스 빵을 이쁘게 썰어서 주는 👍
학교가고싶다
학교가고싶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크하우스 섀도우 팔레트
베이크하우스 하나만있으면 브라운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슈가러스크 색상으로 눈중간,앞머리 영롱한 글리터를 줬어요

영롱한 펄감이 너무 예뻐서 손이자주가는 팔레트에요!✨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베이크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우팔레트 #음영메이크업 #브라운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 #코덕맞팔 #뷰티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좋아요폭탄 
@etudeofficial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크하우스 섀도우 팔레트 베이크하우스 하나만있으면 브라운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슈가러스크 색상으로 눈중간,앞머리 영롱한 글리터를 줬어요 영롱한 펄감이 너무 예뻐서 손이자주가는 팔레트에요!✨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베이크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우팔레트 #음영메이크업 #브라운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 #코덕맞팔 #뷰티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좋아요폭탄 @etudeofficial
🌟국민템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크하우스 섀도우 팔레트에요!
베이크하우스 하나만있으면 브라운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무펄 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메이크업 하실수있답니다. ✔️카페라떼 우유많이 색상을 베이스
✔️해변에선 코코넛 색상으로 음영
✔️통기타여신 색상으로 눈두덩 은은한 펄감
✔️슈가러스크 색상으로 눈중간,앞머리 영롱한 글리터
✔️솔티브라우니 색상으로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블랜딩 해주면 완성!! @etudeofficial
🌟국민템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크하우스 섀도우 팔레트에요! 베이크하우스 하나만있으면 브라운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무펄 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메이크업 하실수있답니다. ✔️카페라떼 우유많이 색상을 베이스 ✔️해변에선 코코넛 색상으로 음영 ✔️통기타여신 색상으로 눈두덩 은은한 펄감 ✔️슈가러스크 색상으로 눈중간,앞머리 영롱한 글리터 ✔️솔티브라우니 색상으로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블랜딩 해주면 완성!! @etudeofficial
用心感受一下
簡直就是三姐妹
我分不出了
你們來選~~~
誰跟誰比較像
-
總結就是
#論品牌的重要性
#姐姐的美妝相簿
#etudehouse #3ceeyeshadow

#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팔레트
#아이섀도우추천
#베이크하우스
#프레이컬러아이즈
#3ceeyepalatte
#overtake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이랑 기분전환하러 대학로까지 나왔다.ㅋㅋㅋㅋ 진짜진짜 오랜만에 연극도 보고 기다리는 시간동안 오늘의 운세도 보고ㅋㅋㅋㅋ 연극은 셜록홈즈라고 추리연극이라고 동생이 그러길래 별 고민없이 골랐다ㅋㅋㅋ 추리는 언제나 대환영이지! 연극은 배우님들이 다들 열연을 하셔서 즐겁게 봤다. 중간중간에 코믹한 부분도 많구ㅋㅋㅋㅋ 그리고 배우님들 목소리 넘 좋아요..ㅠㅠ 왜 나는 배우분들 소리지르는게 그렇게 좋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하던 대학로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적해진걸 보니 마음이 안좋기도 하고.. 한적해서 나는 좋기도 하고..ㅋㅋㅋ 암튼  즐거운 하루였다!😆
(그 와중에 갑자기 차돌비빔소면 땡김ㅋㅋㅋㅋㅋㅋ)
#대학로연극 #연극셜록홈즈 #오늘의운세 #베이크하우스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이랑 기분전환하러 대학로까지 나왔다.ㅋㅋㅋㅋ 진짜진짜 오랜만에 연극도 보고 기다리는 시간동안 오늘의 운세도 보고ㅋㅋㅋㅋ 연극은 셜록홈즈라고 추리연극이라고 동생이 그러길래 별 고민없이 골랐다ㅋㅋㅋ 추리는 언제나 대환영이지! 연극은 배우님들이 다들 열연을 하셔서 즐겁게 봤다. 중간중간에 코믹한 부분도 많구ㅋㅋㅋㅋ 그리고 배우님들 목소리 넘 좋아요..ㅠㅠ 왜 나는 배우분들 소리지르는게 그렇게 좋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하던 대학로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적해진걸 보니 마음이 안좋기도 하고.. 한적해서 나는 좋기도 하고..ㅋㅋㅋ 암튼 즐거운 하루였다!😆 (그 와중에 갑자기 차돌비빔소면 땡김ㅋㅋㅋㅋㅋㅋ) #대학로연극 #연극셜록홈즈 #오늘의운세 #베이크하우스
데일리 Daily
데일리 Daily
또 와야지🥯🧁🍰🍪
또 와야지🥯🧁🍰🍪
햇살에 속았.. 바람 왕춥💨
햇살에 속았.. 바람 왕춥💨
베이크하우스 봄메뉴🌸
벚꽃은 빨리 피었으면 코로나19는 바이했으면 
#핑크레몬에이드#베리에이드
.
.
.
.
.
.
.

#해운대카페#달맞이길#달맞이카페#베이크하우스#bakehouse#빵맛집#커피맛집#벚꽃명소
베이크하우스 봄메뉴🌸 벚꽃은 빨리 피었으면 코로나19는 바이했으면 #핑크레몬에이드#베리에이드 . . . . . . . #해운대카페#달맞이길#달맞이카페#베이크하우스#bakehouse#빵맛집#커피맛집#벚꽃명소
#motd
오늘은 왠지 베이지가 땡겼음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나스 #템티드 Tempted
#샬롯틸버리 #필로우토크 Pillow Talk
#슈에무라 M PK 383
#motd 오늘은 왠지 베이지가 땡겼음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나스 #템티드 Tempted #샬롯틸버리 #필로우토크 Pillow Talk #슈에무라 M PK 383
펄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라 🙋‍♀️🙋🙋‍♂️
.
.
나는 은은하게 느낌만 살짝 주고 싶다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
나는 상큼한 애교살을 만들고 싶다 = 에뛰드 피치 팜
.
나는 깔끔하게 빤짝이는 느낌을 원한다 = 페리페라
.
나는 각도에 따라 다른 펄감이 좋다 = 에스쁘아
.
나는 파워영롱 화려한 펄감을 원한다 = 롬앤
.
.
⭐️펄감의 느낌을 위해서 사진색감을 임의로 조정함!
⭐️움직일때 보이는 펄감은 동영상에서 확인!
#에뛰드 #에뛰드섀도우팔레트 #에뛰드피치팜 #에뛰드베이크하우스 #피치팜 #베이크하우스 #에스쁘아 #집시팔레트 #페리페라 #페리페라섀도우팔레트 #잉크포켓섀도우팔레트 #롬앤 #롬앤배러댄아이즈 #말린라그라스 #말린애플블라썸 #펄덕후 #취미스타그램
펄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라 🙋‍♀️🙋🙋‍♂️ . . 나는 은은하게 느낌만 살짝 주고 싶다 = 에뛰드 베이크하우스 . 나는 상큼한 애교살을 만들고 싶다 = 에뛰드 피치 팜 . 나는 깔끔하게 빤짝이는 느낌을 원한다 = 페리페라 . 나는 각도에 따라 다른 펄감이 좋다 = 에스쁘아 . 나는 파워영롱 화려한 펄감을 원한다 = 롬앤 . . ⭐️펄감의 느낌을 위해서 사진색감을 임의로 조정함! ⭐️움직일때 보이는 펄감은 동영상에서 확인! #에뛰드 #에뛰드섀도우팔레트 #에뛰드피치팜 #에뛰드베이크하우스 #피치팜 #베이크하우스 #에스쁘아 #집시팔레트 #페리페라 #페리페라섀도우팔레트 #잉크포켓섀도우팔레트 #롬앤 #롬앤배러댄아이즈 #말린라그라스 #말린애플블라썸 #펄덕후 #취미스타그램
.
.
.
멋스런 빵집🥖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22
.
#한국#서울#한국유학#유학생활#한국카페#韓国#韓国留学#留学生活#ソウル#韓国カフェ#bakehouse#베이크하우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