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크림타르트

#已发帖 741
포상휴가 2일 다녀왔다
첫날엔 용산아이파크몰
#아방갤러리 카페 갔다
책 읽고 근처 #타르틴베이커리 방문
몰랐는데 아주 유명한곳이라 한다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한다니ㄷㄷ
재난지원금으로 #바나나크림타르트 #뺑오쇼콜라 사먹었다 존맛!

둘째날은 합정 상수 방문
#최강금돈까스에서 상등심돈까스 먹었다
 역시 존맛
제주를 모티브로 했다는
#랑데자뷰 카페 가서 책도 다 읽었다

휴가와 재난지원금이 합쳐진 소확행 시간이었다
#tartine #avant gallery #rendejavous
포상휴가 2일 다녀왔다 첫날엔 용산아이파크몰 #아방갤러리 카페 갔다 책 읽고 근처 #타르틴베이커리 방문 몰랐는데 아주 유명한곳이라 한다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한다니ㄷㄷ 재난지원금으로 #바나나크림타르트 #뺑오쇼콜라 사먹었다 존맛! 둘째날은 합정 상수 방문 #최강금돈까스에서 상등심돈까스 먹었다 역시 존맛 제주를 모티브로 했다는 #랑데자뷰 카페 가서 책도 다 읽었다 휴가와 재난지원금이 합쳐진 소확행 시간이었다 #tartine #avant gallery #rendejavous
1. 상호 : 타르틴 베이커리
2.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2
3. 특징 :
상호가 타르틴이라 타르트가 시그니처인 줄
천연발효빵인 컨트리브레드가 시그니처
속이 진짜 촉촉한 컨트리브레드
천연발효스럽게 시큼한 맛이남
타르트 중에서는 바나나크림타르트를 추천
바나나와 크림이 달달하게 들어있고 위에는 다크초콜릿이 살포시
타르트지는 딱딱단단하여 일반 타르트지를 생각하면 오산
거의 찢어먹는 수준
샌프란시스코에서 왔다고하며, 미국언론매체에서 극찬을한 빵집
그래서 비싼가
매장이 큰만큼 사람도 진짜 많음
4. 재방문의사 : 70%

#타르틴베이커리 #tartinebakery #바나나크림타르트 #컨트리브레드 #bananacreamtart #countrybread #비쌈 #천연발효빵 #시큼 #용산 #한남동 #맛집 #빵시기 by @breadsik.choi
1. 상호 : 타르틴 베이커리 2.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2 3. 특징 : 상호가 타르틴이라 타르트가 시그니처인 줄 천연발효빵인 컨트리브레드가 시그니처 속이 진짜 촉촉한 컨트리브레드 천연발효스럽게 시큼한 맛이남 타르트 중에서는 바나나크림타르트를 추천 바나나와 크림이 달달하게 들어있고 위에는 다크초콜릿이 살포시 타르트지는 딱딱단단하여 일반 타르트지를 생각하면 오산 거의 찢어먹는 수준 샌프란시스코에서 왔다고하며, 미국언론매체에서 극찬을한 빵집 그래서 비싼가 매장이 큰만큼 사람도 진짜 많음 4. 재방문의사 : 70% #타르틴베이커리 #tartinebakery #바나나크림타르트 #컨트리브레드 #bananacreamtart #countrybread #비쌈 #천연발효빵 #시큼 #용산 #한남동 #맛집 #빵시기 by @breadsik.choi
_no answer
세상 맛있는..♡
삼겹살에 소맥먹고, 타르틴가서 디저트먹는 이상한 시스템ㅎㅎ
정말 행복한 하루였는데 마지막에 기분 잡침

#정뚝떨 #이와중에인스타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바나나푸딩 백만개먹고싶다
_no answer 세상 맛있는..♡ 삼겹살에 소맥먹고, 타르틴가서 디저트먹는 이상한 시스템ㅎㅎ 정말 행복한 하루였는데 마지막에 기분 잡침 #정뚝떨 #이와중에인스타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바나나푸딩 백만개먹고싶다
[TARTINE BAKERY / 타르틴베이커리 도산점]
⠀
오늘 미팅때문에 왔는데, 깔끔! 그자체 여기는 전지현이 타르트 먹으러 자주 오는 카페로 유명하다 한다!
바나나크림타르트 개인적으로 원픽!👍🏻
나중에 또 오고싶은 곳이야~
⠀
#도산공원카페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 #tartinebakery #tartine #cafestagram #타르트맛집 #바나나크림타르트 #생과일타르트 #크로와상#베이커리카페 #🥐 #🥨 #🍞#🥖#☕️
[TARTINE BAKERY / 타르틴베이커리 도산점] ⠀ 오늘 미팅때문에 왔는데, 깔끔! 그자체 여기는 전지현이 타르트 먹으러 자주 오는 카페로 유명하다 한다! 바나나크림타르트 개인적으로 원픽!👍🏻 나중에 또 오고싶은 곳이야~ ⠀ #도산공원카페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 #tartinebakery #tartine #cafestagram #타르트맛집 #바나나크림타르트 #생과일타르트 #크로와상#베이커리카페 #🥐 #🥨 #🍞#🥖#☕️
인기많아서 눈치게임 해야하는 곳👀
.
.
.
.
.
.
#압구정로데오
#타르틴베이커리도산
인기많아서 눈치게임 해야하는 곳👀 . . . . . . #압구정로데오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바나나 크림 타르트 넘나 맛있오🥺
(하나 또 포장해와서 바로 흡입...)
바나나 크림 타르트 넘나 맛있오🥺 (하나 또 포장해와서 바로 흡입...)
타르틴베이커리••
⠀
#챙픽✨
지금 너무 가고싶은 타르틴베이커리,, #크루아상 은 원래 너무 유명하고 #바나나크림타르트 가 거의 시그니처길래 담아봤다❣️그리구 그냥 내가 인스타 뒤적이다가 맛있다길래 담아본 #레몬티케이크 근데 진짜 레몬티케이크 최고😭😍 갈때ㅏ마다 자주 먹어줄게ㅜㅜ #아메리카노 랑 #바닐라라떼 시켰던 것 같은데 바닐라라떼는 꽤나 달달한 편! 요즘은 아아를 잘먹게되서 디저트랑 먹기에 딱 좋다😋
⠀
⭐️바나나크림타르트_7500
⭐️크루아상_4600
⭐️레몬티케이크_4500❤️
⭐️아이스아메리카노_5500
⭐️아이스바닐라라떼_6800
타르틴베이커리•• ⠀ #챙픽✨ 지금 너무 가고싶은 타르틴베이커리,, #크루아상 은 원래 너무 유명하고 #바나나크림타르트 가 거의 시그니처길래 담아봤다❣️그리구 그냥 내가 인스타 뒤적이다가 맛있다길래 담아본 #레몬티케이크 근데 진짜 레몬티케이크 최고😭😍 갈때ㅏ마다 자주 먹어줄게ㅜㅜ #아메리카노#바닐라라떼 시켰던 것 같은데 바닐라라떼는 꽤나 달달한 편! 요즘은 아아를 잘먹게되서 디저트랑 먹기에 딱 좋다😋 ⠀ ⭐️바나나크림타르트_7500 ⭐️크루아상_4600 ⭐️레몬티케이크_4500❤️ ⭐️아이스아메리카노_5500 ⭐️아이스바닐라라떼_6800
.
매일매일 danger😋😘 (단거)🍰🥧🧁🍫🍬🍭🍩☕.
테라스 에서 먹든 디저트🎶👍🏻👍🏻🥰.
.
.
.
식사 후 디저트는 필수❤.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바나나크림타르트 꿀맛🍌.
.
.
.
.
#디저트 #식사후디저트 #식후달달 #달다구리 #도산공원카페 #도산공원 #타르틴베이커리 #foodie #winey #journey #desserts #tartinebakery #coffee #danger #단거 #와이니 #와이니영상 #와이니_도산공원 #테라스 #테라스성애자
. 매일매일 danger😋😘 (단거)🍰🥧🧁🍫🍬🍭🍩☕. 테라스 에서 먹든 디저트🎶👍🏻👍🏻🥰. . . . 식사 후 디저트는 필수❤.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바나나크림타르트 꿀맛🍌. . . . . #디저트 #식사후디저트 #식후달달 #달다구리 #도산공원카페 #도산공원 #타르틴베이커리 #foodie #winey #journey #desserts #tartinebakery #coffee #danger #단거 #와이니 #와이니영상 #와이니_도산공원 #테라스 #테라스성애자
한 입 먹는 순간 완전 당충전 제대로- #바나나크림타르트
_ 바나나의 과일 단 맛이 강해서 호불호 갈릴 수도 있지만, 난 호 ! 😊
.
.
.
#분위기좋은카페 #빵순이 #다이어터 #먹스타그램
#폭신폭신 #생크림 #제일 #좋아 #🍌🍮
한 입 먹는 순간 완전 당충전 제대로- #바나나크림타르트 _ 바나나의 과일 단 맛이 강해서 호불호 갈릴 수도 있지만, 난 호 ! 😊 . . . #분위기좋은카페 #빵순이 #다이어터 #먹스타그램 #폭신폭신 #생크림 #제일 #좋아 #🍌🍮
2020.05.17
_
일요일 갬성(:
2020.05.17 _ 일요일 갬성(:
맛없게 찍혔다ㅡㅠ
뺑오쇼콜라는 입에 안맞음..어느순간 진한 초코빵이 싫어짐ㅠㅠ😔
바나나크림타르트는 괜찮네..
비싼 디저트 냠냠🍰
집근처 meal°의 심심하게 진한 리치식빵이 더 낫다는 생각이...요즘 명서와 나의 최애템🍞

#타르틴베이커리 #뺑오쇼콜라 별맛 #바나나크림타르트 #커피는빼먹음 #이제그만ㅊㅁ
맛없게 찍혔다ㅡㅠ 뺑오쇼콜라는 입에 안맞음..어느순간 진한 초코빵이 싫어짐ㅠㅠ😔 바나나크림타르트는 괜찮네.. 비싼 디저트 냠냠🍰 집근처 meal°의 심심하게 진한 리치식빵이 더 낫다는 생각이...요즘 명서와 나의 최애템🍞 #타르틴베이커리 #뺑오쇼콜라 별맛 #바나나크림타르트 #커피는빼먹음 #이제그만ㅊㅁ
샌드위치 완전 우리 스타일😍😍
샤워도우 빵 넘 좋아

#압구정카페#도산공원카페#압구정로데오카페#킨포크도산#타르틴베이커리도산#바나나크림타르트#샌드위치#압구정브런치#먹스타그램
샌드위치 완전 우리 스타일😍😍 샤워도우 빵 넘 좋아 #압구정카페#도산공원카페#압구정로데오카페#킨포크도산#타르틴베이커리도산#바나나크림타르트#샌드위치#압구정브런치#먹스타그램
올리는걸 깜빡한 #마담파이 #팔당카페
.
맛있었지만 내가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적은 양의 “아이스” 아메리카노(7000원) + 타르트 두 개가 36000원이요?🤣
.
그래도 뭐가됐든 미국 디저트보다는 맛있음! 뷰도 좋고 공기도 좋고 즐거웠던 드라이브
.
#팔당 #팔당댐카페 #타르트 #딸기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타르트맛집 #먹방 #먹스타 #맛스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foodie #foodstagram #instafood #food #tarts #strawberrytart #bananacreamtart
올리는걸 깜빡한 #마담파이 #팔당카페 . 맛있었지만 내가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적은 양의 “아이스” 아메리카노(7000원) + 타르트 두 개가 36000원이요?🤣 . 그래도 뭐가됐든 미국 디저트보다는 맛있음! 뷰도 좋고 공기도 좋고 즐거웠던 드라이브 . #팔당 #팔당댐카페 #타르트 #딸기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타르트맛집 #먹방 #먹스타 #맛스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foodie #foodstagram #instafood #food #tarts #strawberrytart #bananacreamtart
맛있어서 두개먹음😍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맛있어서 두개먹음😍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
나의 자리운은 알아줘야한다니까😁.
#타르틴도산 #명당자리 #럭키 🍀.
#바나나크림타르트 #초콜릿케이크 🍌🍫🥧.
.
.
만석이어도 자리가 생김.
만차여도 자리가 생김.
.
.
.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도산공원 #tartinebakery #디저트 #식후달달 #와이니_디저트 #와이니_도산공원 #와이니 #foodie #winey #desserts
#용산역#타르틴#바나나크림타르트#카페라떼

바나나크림타르트 =바나나맛
카페라떼 =맛있는 맛 ㅋㅋ 맛있지만 최애향은아님. 또마실 용의 있음.
#용산역#타르틴#바나나크림타르트#카페라떼 바나나크림타르트 =바나나맛 카페라떼 =맛있는 맛 ㅋㅋ 맛있지만 최애향은아님. 또마실 용의 있음.
.
날씨 너무좋다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다들 거리두기 하려고 나온건가... 사람이 많다 ㅋㅋㅋ 
맛으로 오는곳은 아닌가보다 
맛이 비주얼을 따르지 못한다
뭔 맛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트레스레체스케이크
다들 거리두기 하려고 나온건가... 사람이 많다 ㅋㅋㅋ 맛으로 오는곳은 아닌가보다 맛이 비주얼을 따르지 못한다 뭔 맛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트레스레체스케이크
바나나크림타르트 짱맛!!!!!!!!!! #도산공원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점
바나나크림타르트 짱맛!!!!!!!!!! #도산공원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점
바나나 안 보이는 #바나나크림타르트 🍌
#홈베이킹

tmi : 나는 원래 바나나 디저트를 안 좋아한다
타르틴 가고싶다
바나나 안 보이는 #바나나크림타르트 🍌 #홈베이킹 tmi : 나는 원래 바나나 디저트를 안 좋아한다 타르틴 가고싶다
#첫줄
마시면서 먹을거 당기기🥧🍰
.
죽기전에 먹어야하는 빵으로 불린다던데
꼭 그렇지만은 않은거같기도하고...
.
그저그런 타르트가 시그니쳐라해서 놀랄노자😬
.
#용산아파크몰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브리오슈브레드푸딩 #🙅‍♀️🤫
#첫줄 마시면서 먹을거 당기기🥧🍰 . 죽기전에 먹어야하는 빵으로 불린다던데 꼭 그렇지만은 않은거같기도하고... . 그저그런 타르트가 시그니쳐라해서 놀랄노자😬 . #용산아파크몰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브리오슈브레드푸딩 #🙅‍♀️🤫
.
도넛 포장까지 완벽😋
.
#타르틴베이커리
#다운타우너
#비이커청담 
#노티드도넛
Tartine bakery Dosan .
바나나 크림 타르트, 진한 카카오로 둘러진.
타르틴의 시그니처&베스트셀러! 
그만큼 어디서도 대체불가한 디저트,🤎
Tartine bakery Dosan . 바나나 크림 타르트, 진한 카카오로 둘러진. 타르틴의 시그니처&베스트셀러! 그만큼 어디서도 대체불가한 디저트,🤎
#타르틴베이커리용산 #바나나크림타르트
그리고 에스프레소와 밀크가 1:1 비율인 커피 ☕
#타르틴베이커리용산 #바나나크림타르트 그리고 에스프레소와 밀크가 1:1 비율인 커피 ☕
⠀
⠀
어제 혜미가 찍어준 사진
문닫은 퀸마마마켓 앞에서
벚꽃나무가 예쁘길래🌸
⠀ ⠀ 어제 혜미가 찍어준 사진 문닫은 퀸마마마켓 앞에서 벚꽃나무가 예쁘길래🌸
#만미회

적어도 3주에 2번은 봤었는데....
두달만에 만남 ㅠㅠ

jy가 집을 제공해 덕분에 간만에 만났넹
역시 만나니 넘 좋당
sh와의 영상통화까지... 너무 좋았구만

각자들 사온 #식빵 #카페리브레 드립백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홍만당 딸기모찌 
jy이 해준 콘치즈 떡볶이 hk 추천 순대까지
아~~~ 배불러
#만미회 적어도 3주에 2번은 봤었는데.... 두달만에 만남 ㅠㅠ jy가 집을 제공해 덕분에 간만에 만났넹 역시 만나니 넘 좋당 sh와의 영상통화까지... 너무 좋았구만 각자들 사온 #식빵 #카페리브레 드립백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홍만당 딸기모찌 jy이 해준 콘치즈 떡볶이 hk 추천 순대까지 아~~~ 배불러
따뜻했던 날 ☕️🍞🥨🥐
행복한 순간은 오래 기억하긔☆ミ
⠀
⠀
⠀
출연 : 과자요정 하디니🤍
➿
#햇살가득 #커피가득 #디저트가득 #가득가득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존맛탱
#일상기록 #일상로그 #vlog #🎞 #🎥 #inshot
#daily #video #record
따뜻했던 날 ☕️🍞🥨🥐 행복한 순간은 오래 기억하긔☆ミ ⠀ ⠀ ⠀ 출연 : 과자요정 하디니🤍 ➿ #햇살가득 #커피가득 #디저트가득 #가득가득 #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존맛탱 #일상기록 #일상로그 #vlog #🎞 #🎥 #inshot #daily #video #record
[한남/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9.5) #레몬크림타르트 (8.5)
-
1. 바나나크림타르트: 시그니처에 베스트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게 무슨 일...?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 조각과 바나나크림이 거의 달지 않다는 점은 좋으나, 정작 가장 중요한 파이지가 너무 퍼석하고 건조하다. 그래서 그런지 재료가 다 따로 논다는 느낌. 결국 파이지 때문에 다 먹지 않았다. 
2. 레몬크림타르트: 마찬가지로 위의 생크림은 거의 단 맛이 없고, 아래의 레몬부분은 꽤 상큼한 편. 정석적이고 무난한 레몬타르트였다. 타르트지도 무난.
3. 가격이 싼 편도 아닌데 포장을 이렇게 배려 없이 해준다는 점이 어이가 없다. 크기도 맞지 않는 커다란 케이스에 레몬크림타르트를 담아주면 당연히 모양이 망가진다는 사실을 모르지는 않을텐데? 디저트는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도 차지하는 면이 크다는 점에서 이건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
.
.

#타르틴베이커리 #tartinebakery #파이 #카페투어 #한남동카페 #한강진카페 #이태원 #이태원카페 #한남동 #타르트 #카페 #베이커리 #cafestagram #타르틴베이커리한남 #세줄맛집소개서
[한남/타르틴베이커리] #바나나크림타르트 (9.5) #레몬크림타르트 (8.5) - 1. 바나나크림타르트: 시그니처에 베스트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게 무슨 일...?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 조각과 바나나크림이 거의 달지 않다는 점은 좋으나, 정작 가장 중요한 파이지가 너무 퍼석하고 건조하다. 그래서 그런지 재료가 다 따로 논다는 느낌. 결국 파이지 때문에 다 먹지 않았다. 2. 레몬크림타르트: 마찬가지로 위의 생크림은 거의 단 맛이 없고, 아래의 레몬부분은 꽤 상큼한 편. 정석적이고 무난한 레몬타르트였다. 타르트지도 무난. 3. 가격이 싼 편도 아닌데 포장을 이렇게 배려 없이 해준다는 점이 어이가 없다. 크기도 맞지 않는 커다란 케이스에 레몬크림타르트를 담아주면 당연히 모양이 망가진다는 사실을 모르지는 않을텐데? 디저트는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도 차지하는 면이 크다는 점에서 이건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 . . #타르틴베이커리 #tartinebakery #파이 #카페투어 #한남동카페 #한강진카페 #이태원 #이태원카페 #한남동 #타르트 #카페 #베이커리 #cafestagram #타르틴베이커리한남 #세줄맛집소개서
여전한 최애 중 하나 타르틴❤️
아메리카노+바나나크림파이+친구랑 수다
는 늘 좋아! .
.
바나나크림타르트는 맨날 여자친구들이랑만 먹었는데, 
남편님이 자기도 그거 좋아하는데, 자기랑은 왜 같이 안 먹냐고 
엊그제 타르틴 잠깐 들렀을때 컴플레인을 했다.
미안! 몰랐내 ㅋㅋ 
남편님이랑 진짜 오랜 시간을 함께 했는데도, 
아직도 모르는게 생기는게 신기하다.
.
.
오늘아님
여전한 최애 중 하나 타르틴❤️ 아메리카노+바나나크림파이+친구랑 수다 는 늘 좋아! . . 바나나크림타르트는 맨날 여자친구들이랑만 먹었는데, 남편님이 자기도 그거 좋아하는데, 자기랑은 왜 같이 안 먹냐고 엊그제 타르틴 잠깐 들렀을때 컴플레인을 했다. 미안! 몰랐내 ㅋㅋ 남편님이랑 진짜 오랜 시간을 함께 했는데도, 아직도 모르는게 생기는게 신기하다. . . 오늘아님
⠀
#확찐자 되는데 일조해준 아이..
⠀
세상을 다가진 맛 ㅎㅎ
⠀
나혼자먹을거야 ㅎㅎ
⠀
#일주일에한번만먹자
#혼플레이
#타르틴베이커리
#tartinbakery
#바나나크림타르트
#bananacreamtart
#최애디저트
#fav
#서울
#seoul
#확찐자 되는데 일조해준 아이.. ⠀ 세상을 다가진 맛 ㅎㅎ ⠀ 나혼자먹을거야 ㅎㅎ ⠀ #일주일에한번만먹자 #혼플레이 #타르틴베이커리 #tartinbakery #바나나크림타르트 #bananacreamtart #최애디저트 #fav #서울 #seoul
_
김영하작가를 티비나 
유투브 강연에서만 보고
그분의 책은 읽어보지 못했는데
요즘 도서관에서 전자책을
대여해 주길래 읽어보았다.
_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보다
빛의 제국
오빠가 돌아왔다
_
네 권의 책을 너무 재미있어서
밤새서 읽었다
진짜 흡입력 무엇인지
_
어떻게 그런 스토리를 쓸 수 있는지
난 다시 태어나도 그런 글을 
생각조차 할 수 없을 것 같다
여튼 너무 재미읽게 읽었음!
_
좋아하는 작가의 책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사진은 #타르틴 에서 먹은
#바나나크림타르트 와 #에그샌드위치
_
#타르틴한남 #바나나타르트
#샌드위치 #베이커리카페
#한남동타르틴 #빵먹고싶다
_ 김영하작가를 티비나 유투브 강연에서만 보고 그분의 책은 읽어보지 못했는데 요즘 도서관에서 전자책을 대여해 주길래 읽어보았다. _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보다 빛의 제국 오빠가 돌아왔다 _ 네 권의 책을 너무 재미있어서 밤새서 읽었다 진짜 흡입력 무엇인지 _ 어떻게 그런 스토리를 쓸 수 있는지 난 다시 태어나도 그런 글을 생각조차 할 수 없을 것 같다 여튼 너무 재미읽게 읽었음! _ 좋아하는 작가의 책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사진은 #타르틴 에서 먹은 #바나나크림타르트#에그샌드위치 _ #타르틴한남 #바나나타르트 #샌드위치 #베이커리카페 #한남동타르틴 #빵먹고싶다
간만에 낮에 광합성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바람은 불었지만 날은 좋았던.. #바나나크림타르트 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친구와 수다
#tartinebakery #bananacreamtart
간만에 낮에 광합성 #타르틴베이커리도산 바람은 불었지만 날은 좋았던.. #바나나크림타르트#아메리카노☕️ 그리고 친구와 수다 #tartinebakery #bananacreamtart
.
1. 오늘의 티.
캐슬턴 다원. 다질링1st flush.
네, 알고 계시는 바로 그 맛과 향입니다.
.
2. 오늘의 티푸드.
주변에 환자가 발생해서 위문용 파이.
바나나 크림 타르트.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비스무리하게 바닐라 웨이퍼 대신 통밀 크래커로 깔고  바나나 잔뜩 얹고, 만들어 놓은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 얹어서.
제가 안 먹어봐서 맛있게 된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
3. 오늘의 술.
사실 매일 저녁마다 술을 마시는데 안 마시고 있는 척. 하기도 뭐하고.
얘도 껴줍시다.
레몬을 한 박스 산 김에 레몬즙과 진저에일, 바카디를 섞어서 마시고 있습니다. 캬~.
.
#다질링 #darjeeling #1st_flush #퍼스트플러시 #바나나크림타르트 #바카디 #진저에일 #레몬 #bacardi #gingerale #lemon #레몬이많으니 #매일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겠어요 #숙취해소 에는 #홍차가 #딱이죠 #아닌가? #믿거나말거나
. 1. 오늘의 티. 캐슬턴 다원. 다질링1st flush. 네, 알고 계시는 바로 그 맛과 향입니다. . 2. 오늘의 티푸드. 주변에 환자가 발생해서 위문용 파이. 바나나 크림 타르트.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비스무리하게 바닐라 웨이퍼 대신 통밀 크래커로 깔고 바나나 잔뜩 얹고, 만들어 놓은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 얹어서. 제가 안 먹어봐서 맛있게 된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 3. 오늘의 술. 사실 매일 저녁마다 술을 마시는데 안 마시고 있는 척. 하기도 뭐하고. 얘도 껴줍시다. 레몬을 한 박스 산 김에 레몬즙과 진저에일, 바카디를 섞어서 마시고 있습니다. 캬~. . #다질링 #darjeeling #1st_flush #퍼스트플러시 #바나나크림타르트 #바카디 #진저에일 #레몬 #bacardi #gingerale #lemon #레몬이많으니 #매일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겠어요 #숙취해소 에는 #홍차가 #딱이죠 #아닌가? #믿거나말거나
200330 뽀시래기 1년차부터 시작해 4년차 이름만 대리(지만 여전히 막내..지속적인 막내각..)가 되어 작성하는 3월에 못 올려 아쉬운 맛있는 것들🤤 #씰룩이의월말정산 3월편 (Feat. 씰월정 3주년 추카포카✨)
.
1. 늘 가고싶었던 #도산공원맛집 #마크스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했더니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좋았당! 스프랑 빵은 진짜 넘사벽인데 사실 오므라이스랑 스파게티는 맛있긴 했지만 너무너무너무 맛있진 않당
2. ✨갓TR✨ 데호가 인센으로 사준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달줄만 알았는데 토핑으로 올라간 초코렛이 다크여서 단맛이 상쇄되었당
3. TIP : #처갓집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은 짜장면이랑 먹으면 엄청 맛있다고 한다 By. 한봄선생
4. 침순이들이랑 열정적으로 유진이브샤하고 흡입한 #연남동맛집 #카세트 사진엔 없지만 양배추에 고기롤을 넣은 #카베츠롤 이 대박이댱ㅠㅠ 크림소스에 듬뿍 묻혀 먹으면 세상행복😆
5. 위염이시지만 자극적인걸 잃을 수 없는 다애님과 정희정과 #용산맛집 #호랑이식당 마제소바가 멘야하나비와 다르게 좀더 도산분식맛이 나지만 그래서 더 자극적으로 무한 흡입이 가능하당
6. 은지님 덕에 먹고 맛있어서 지민님이랑도 먹은 #쉑쉑버거 #쉑스택 세상에 버섯도 이렇게 건강하지 않게 먹을 수 있음을 몸소체험했다..🌟
7. 소셜디스탠싱 덕분에 강제 알코올디스탠싱하다가 참지 못하고 간 #건대입구술집 #건대악당 이탈리안 스타일 육사시미라고 하는데 정말딱 소주안주였다 + 숙취가 없을 수 없는 음주량이었는데 속이 매우 깨끗한걸로 보아 좋은 술집같다 (?)
8. #성수맛집 #호호식당 성수에서는 처음 가본 호호식당 혜화든 성수든 우니파스타는 존맛이당ㅠㅠ 우니쓰영롱쓰🧡💛
9. 좌르랑 급하게 예약해서 간 #뚝섬맛집 #미만키 둘다 퇴근하고 지쳐서 맛을 제대로 음미하기도 전에 다먹었지만 어쨌든 너무 맛있었다 특히나 그레이트커피랑 같은 건물이라 후식까지 해결가능하당 *_*
10. 그동안 본적 없는 한적한 명동에 외근을 갔다가 먹게된 #이니스프리카페 #과일오름토스트 개인적으로 수플레보다 훨ㄹㄹㄹㄹ맛있당 무엇보다 이니스프리 #든든한비비큐도시락 먹어주세요 여러분 소시지 한입물면 눈에서 캠핑장이 펼쳐짐🍢
200330 뽀시래기 1년차부터 시작해 4년차 이름만 대리(지만 여전히 막내..지속적인 막내각..)가 되어 작성하는 3월에 못 올려 아쉬운 맛있는 것들🤤 #씰룩이의월말정산 3월편 (Feat. 씰월정 3주년 추카포카✨) . 1. 늘 가고싶었던 #도산공원맛집 #마크스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했더니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좋았당! 스프랑 빵은 진짜 넘사벽인데 사실 오므라이스랑 스파게티는 맛있긴 했지만 너무너무너무 맛있진 않당 2. ✨갓TR✨ 데호가 인센으로 사준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달줄만 알았는데 토핑으로 올라간 초코렛이 다크여서 단맛이 상쇄되었당 3. TIP : #처갓집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은 짜장면이랑 먹으면 엄청 맛있다고 한다 By. 한봄선생 4. 침순이들이랑 열정적으로 유진이브샤하고 흡입한 #연남동맛집 #카세트 사진엔 없지만 양배추에 고기롤을 넣은 #카베츠롤 이 대박이댱ㅠㅠ 크림소스에 듬뿍 묻혀 먹으면 세상행복😆 5. 위염이시지만 자극적인걸 잃을 수 없는 다애님과 정희정과 #용산맛집 #호랑이식당 마제소바가 멘야하나비와 다르게 좀더 도산분식맛이 나지만 그래서 더 자극적으로 무한 흡입이 가능하당 6. 은지님 덕에 먹고 맛있어서 지민님이랑도 먹은 #쉑쉑버거 #쉑스택 세상에 버섯도 이렇게 건강하지 않게 먹을 수 있음을 몸소체험했다..🌟 7. 소셜디스탠싱 덕분에 강제 알코올디스탠싱하다가 참지 못하고 간 #건대입구술집 #건대악당 이탈리안 스타일 육사시미라고 하는데 정말딱 소주안주였다 + 숙취가 없을 수 없는 음주량이었는데 속이 매우 깨끗한걸로 보아 좋은 술집같다 (?) 8. #성수맛집 #호호식당 성수에서는 처음 가본 호호식당 혜화든 성수든 우니파스타는 존맛이당ㅠㅠ 우니쓰영롱쓰🧡💛 9. 좌르랑 급하게 예약해서 간 #뚝섬맛집 #미만키 둘다 퇴근하고 지쳐서 맛을 제대로 음미하기도 전에 다먹었지만 어쨌든 너무 맛있었다 특히나 그레이트커피랑 같은 건물이라 후식까지 해결가능하당 *_* 10. 그동안 본적 없는 한적한 명동에 외근을 갔다가 먹게된 #이니스프리카페 #과일오름토스트 개인적으로 수플레보다 훨ㄹㄹㄹㄹ맛있당 무엇보다 이니스프리 #든든한비비큐도시락 먹어주세요 여러분 소시지 한입물면 눈에서 캠핑장이 펼쳐짐🍢
하나남은 바나나크림타르트 손에 들고 집에가기. 두달만에 출퇴근 제외하고 거의 첫 외출인데 벌써 봄이구나

#두달만에병원외출 #타르틴베이커리 #홍대 #라이즈호텔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하나남은 바나나크림타르트 손에 들고 집에가기. 두달만에 출퇴근 제외하고 거의 첫 외출인데 벌써 봄이구나 #두달만에병원외출 #타르틴베이커리 #홍대 #라이즈호텔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먹을때가 제일 행복~♥ 간만에 소름끼치게 괜찮은 영화를 만나서 기부니가 조음~~!! 이 영화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요~~!!ㅋㅋ
#용산아이파크 #용산아이맥스 #영화관나들이 #1917 #원테이크 #TARTINE #바나나크림타르트 #아메리카노 #제주감귤주스 #바닐라라떼
먹을때가 제일 행복~♥ 간만에 소름끼치게 괜찮은 영화를 만나서 기부니가 조음~~!! 이 영화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요~~!!ㅋㅋ #용산아이파크 #용산아이맥스 #영화관나들이 #1917 #원테이크 #TARTINE #바나나크림타르트 #아메리카노 #제주감귤주스 #바닐라라떼
스트레스 주네◡̈ 단 거 생각나 🧁🥮🍰
스트레스 주네◡̈ 단 거 생각나 🧁🥮🍰
드디어 가봤다! 😊😀 오늘 점심시간 디저트는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가격은 넘 사악해 😰😓#아이파크몰
드디어 가봤다! 😊😀 오늘 점심시간 디저트는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가격은 넘 사악해 😰😓#아이파크몰
ᴛᴀʀᴛɪɴᴇ💛 ⠀
요기 타르트는⠀
⠀
먹을때마다 감탄이 절로나와요 ☺️ ⠀
⠀
겉바속촉한 빵오쇼콜라 🤎
크루와상같은식감에 초코가 콕콕 박혀있어용⠀
⠀

제가여기서 제일 반한 바나나크림타르트💛💛 ⠀
⠀
와!! 이 바나나타르트는⠀
너무맛있어서 몇번이나 사먹고⠀
포장까지 할정도로 애정하는 타르트에요!! ⠀
⠀
안에 바나나랑 부드러운 크림이 섞여서⠀
부드럽고 엄청 달콤하답니다 💛🧡⠀
⠀
울님들도 맛보시면 진짜 깜놀하실듯!! ⠀
도산공원쪽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

달달함이 필요한 오후에요 😆 화이팅!!
ᴛᴀʀᴛɪɴᴇ💛 ⠀ 요기 타르트는⠀ ⠀ 먹을때마다 감탄이 절로나와요 ☺️ ⠀ ⠀ 겉바속촉한 빵오쇼콜라 🤎 크루와상같은식감에 초코가 콕콕 박혀있어용⠀ ⠀ 제가여기서 제일 반한 바나나크림타르트💛💛 ⠀ ⠀ 와!! 이 바나나타르트는⠀ 너무맛있어서 몇번이나 사먹고⠀ 포장까지 할정도로 애정하는 타르트에요!! ⠀ ⠀ 안에 바나나랑 부드러운 크림이 섞여서⠀ 부드럽고 엄청 달콤하답니다 💛🧡⠀ ⠀ 울님들도 맛보시면 진짜 깜놀하실듯!! ⠀ 도산공원쪽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 달달함이 필요한 오후에요 😆 화이팅!!
얼결에 들어갔지만 맛있다🥐🥧
-
#타르틴베이커리 
#크로와상 #바나나크림타르트
얼결에 들어갔지만 맛있다🥐🥧 - #타르틴베이커리 #크로와상 #바나나크림타르트
새벽에 레시피 끄적끄적.
⠀
맛있게 잘 나와야 할텐데..
⠀
. .🍌🥧바나냐 크림 타르트
⠀
#오랫만에열어보는 #내레시피북 #새벽 #생각 #레시피
#끄적거리기 #바나나크림타르트 #디저트 #힐링중
#자야되는데🥱
⠀
#night #recipe #bananacreamtart #myoldrecipebook
⠀
새벽에 레시피 끄적끄적. ⠀ 맛있게 잘 나와야 할텐데.. ⠀ . .🍌🥧바나냐 크림 타르트 ⠀ #오랫만에열어보는 #내레시피북 #새벽 #생각 #레시피 #끄적거리기 #바나나크림타르트 #디저트 #힐링중 #자야되는데🥱#night #recipe #bananacreamtart #myoldrecipebook
.
세번째 디저트 투어는 신사동 도산공원근방에있는 “타르틴 베이커리” 미국의 본점을 둔 베이커리로 국내에도 몇군데 지점이 있다.
제과,제빵, 커피, 브런치까지 넓은 분야의 음식을 제공한다. 우선 카페가 그 신사동에 이렇게 넓은것부터 엄청난 포스가 느껴졌고 안에서 뭘 판매할때 살짝 불안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기대를 하고 구입했다.
.
토마토 버팔로 샌드위치 13.0
알리오올리오 15.0
코코넛크림 타르트 9.5
크로와상 4.6
아메리카노 ice 5.5
카페라떼 hot 6.0
.
음 우선 아쉬운점은 자리를 먼저잡아야 앉아서 먹을수 있다(?) 빵과 음식을 주문하면 자리를 배정해주는게 아니라 우리가 알아서 자리를 찾아야 한다. 처음가면 방황할수있으니 알고가시는게...ㅋㅋㅋ
우선 다른건 넘어가고 음식만 느낀점!
.
-“바게트 샌드위치”는 확실히 빵이 바삭한걸 넘어서 딱딱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들어간 패스토도 괜찮고, 가격은 좀 있지만 입천장 까지는 바게트 샌드위치 원하시면 추천!!
.
-“알리오 올리오”는 같이 간 친구가 이태리 요리를 하는 친구인데 그친구가 평가전에 제가 별로라고 느껴버렸어요...😂 가격이 비싼것에 비해 특별한걸 느끼지못했어요..설명이라도 뭔가해주면 가격이 아깝지 않을텐데, 그런 코멘트가 없으시더라고요! 저희 뿐만 아니라 손님이 많아서 그런건지..
.
-“코코넛 크림 타르트” 시그니처 디저트로 되있던데, 예전에는 바나나 크림타르트인것같은데 바뀌었나봐요. 우선 코코넛칩을 직접 말린걸 올리는걸 원하면 욕심이겠죠 ㅎㅎ 파이크러스트는 굉장히 좋았어요! 바삭하고 안에는 초콜릿으로 코팅했는데, 만드시는분이 단걸 별로 안좋아하시는지 카카오함량이 높은 초콜릿을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디저트라기 보다..뭔가 은은한 단맛. 디저트는 좋아하지만 단건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것같습니다.
.
-“크로와상” 비엔누아즈 계열이 주력인것같아서 기대했는데 겉과 내상의 기공은 좋았는데, 안에가 왜 살짝 차고 반죽이 약간 흐물거리는지 의문이었어요.. 갓 구운거라면 나올수가없는 형태인데...이건 진짜 의문.. .
-“커피”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하는것 같았어요. 라떼가 아주 뜨겁긴 했지만 이건 애교로 봐줍니다😁
.
.
예전에 신사동쪽에서 일하면서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건물도 엄청크고 사람들도많고, “언젠가 월급타면 꼭 가서 많이 사먹어야지” 하고 기대도 했었고요.. 그런데 이렇게 좀 실망을 하고나니 아쉽네요..
재방문 의사가 생기진 않지만 변화가 있다면 다시 방문 하고싶네요😄
.
.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 #tartinebakery #디저트투어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바게트샌드위치 #알리오올리오 #크루아상 #크로와상 #코코넛크림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카페라떼 #디저트맛집 #브런치스타그램 #brunchcafe #dessertcafe #croissants #baguettesandwich #seoulcafe #seoulfood #seoultrip #seoulbrunch
. 세번째 디저트 투어는 신사동 도산공원근방에있는 “타르틴 베이커리” 미국의 본점을 둔 베이커리로 국내에도 몇군데 지점이 있다. 제과,제빵, 커피, 브런치까지 넓은 분야의 음식을 제공한다. 우선 카페가 그 신사동에 이렇게 넓은것부터 엄청난 포스가 느껴졌고 안에서 뭘 판매할때 살짝 불안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기대를 하고 구입했다. . 토마토 버팔로 샌드위치 13.0 알리오올리오 15.0 코코넛크림 타르트 9.5 크로와상 4.6 아메리카노 ice 5.5 카페라떼 hot 6.0 . 음 우선 아쉬운점은 자리를 먼저잡아야 앉아서 먹을수 있다(?) 빵과 음식을 주문하면 자리를 배정해주는게 아니라 우리가 알아서 자리를 찾아야 한다. 처음가면 방황할수있으니 알고가시는게...ㅋㅋㅋ 우선 다른건 넘어가고 음식만 느낀점! . -“바게트 샌드위치”는 확실히 빵이 바삭한걸 넘어서 딱딱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들어간 패스토도 괜찮고, 가격은 좀 있지만 입천장 까지는 바게트 샌드위치 원하시면 추천!! . -“알리오 올리오”는 같이 간 친구가 이태리 요리를 하는 친구인데 그친구가 평가전에 제가 별로라고 느껴버렸어요...😂 가격이 비싼것에 비해 특별한걸 느끼지못했어요..설명이라도 뭔가해주면 가격이 아깝지 않을텐데, 그런 코멘트가 없으시더라고요! 저희 뿐만 아니라 손님이 많아서 그런건지.. . -“코코넛 크림 타르트” 시그니처 디저트로 되있던데, 예전에는 바나나 크림타르트인것같은데 바뀌었나봐요. 우선 코코넛칩을 직접 말린걸 올리는걸 원하면 욕심이겠죠 ㅎㅎ 파이크러스트는 굉장히 좋았어요! 바삭하고 안에는 초콜릿으로 코팅했는데, 만드시는분이 단걸 별로 안좋아하시는지 카카오함량이 높은 초콜릿을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디저트라기 보다..뭔가 은은한 단맛. 디저트는 좋아하지만 단건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것같습니다. . -“크로와상” 비엔누아즈 계열이 주력인것같아서 기대했는데 겉과 내상의 기공은 좋았는데, 안에가 왜 살짝 차고 반죽이 약간 흐물거리는지 의문이었어요.. 갓 구운거라면 나올수가없는 형태인데...이건 진짜 의문.. . -“커피”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하는것 같았어요. 라떼가 아주 뜨겁긴 했지만 이건 애교로 봐줍니다😁 . . 예전에 신사동쪽에서 일하면서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건물도 엄청크고 사람들도많고, “언젠가 월급타면 꼭 가서 많이 사먹어야지” 하고 기대도 했었고요.. 그런데 이렇게 좀 실망을 하고나니 아쉽네요.. 재방문 의사가 생기진 않지만 변화가 있다면 다시 방문 하고싶네요😄 . .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베이커리도산 #tartinebakery #디저트투어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바게트샌드위치 #알리오올리오 #크루아상 #크로와상 #코코넛크림타르트 #바나나크림타르트 #카페라떼 #디저트맛집 #브런치스타그램 #brunchcafe #dessertcafe #croissants #baguettesandwich #seoulcafe #seoulfood #seoultrip #seoulbrunch
#두에꼬제한남#타르틴베이커리#바나나크림타르트#한남동#맛집#맛스타그램

피자랑 파스타랑 🍕🍝
아우 맛나게 먹었네~~
타르틴 타르트도 짱맛 🥧
#두에꼬제한남#타르틴베이커리#바나나크림타르트#한남동#맛집#맛스타그램 피자랑 파스타랑 🍕🍝 아우 맛나게 먹었네~~ 타르틴 타르트도 짱맛 🥧
#코로나타파🤬👊 우리 곧 이겨낼거에요~
#전주수플레 와 #수플레객사점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했어요
#바나나크림타르트 도 달콤하게
테이크아웃 #해피도넛 도 차곡차곡
드셔보신분 100% 재구매하시는
#오렌지파운드 선물포장도 예쁘게✨😍
.
바지런 바지런 ~오늘도 홧팅입니다🔥😍
.
.
.
#전주디저트카페 #피스타치오딸기 #전주카페 #코로나안녕
#코로나타파🤬👊 우리 곧 이겨낼거에요~ #전주수플레#수플레객사점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했어요 #바나나크림타르트 도 달콤하게 테이크아웃 #해피도넛 도 차곡차곡 드셔보신분 100% 재구매하시는 #오렌지파운드 선물포장도 예쁘게✨😍 . 바지런 바지런 ~오늘도 홧팅입니다🔥😍 . . . #전주디저트카페 #피스타치오딸기 #전주카페 #코로나안녕
코로나를 뚫고 몇달만에 밖에서 먹어본 디저트
맛은 있는데.. 후덜덜한 가격
‘0’ 하나 빼면 적당하겠다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코르타도 #tartinebakery #tartine #bananacreamtart #cortado #coffee #bakerycafe #bakery #dessert #dessertcafe
코로나를 뚫고 몇달만에 밖에서 먹어본 디저트 맛은 있는데.. 후덜덜한 가격 ‘0’ 하나 빼면 적당하겠다 #타르틴베이커리 #타르틴 #바나나크림타르트 #코르타도 #tartinebakery #tartine #bananacreamtart #cortado #coffee #bakerycafe #bakery #dessert #dessertcafe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