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리조또

#已发帖 2097
오잉 뭐야뭐야뭐야 뇨끼뭐야 
왜케 맛있오 뇨끼도 맛있고 
밀크리조또 ... 완전 내스타일...
저번에 우유훠궈도 그렇고 .. 우유 안좋아하는데.. 사실 나 우유좋아하나봐?! 집에와서 생각났는데
우리 경주에선 그렇게 사진찍어놓고
오늘 날씨도 좋았는데 왜 사진한장 안찍었지?
코로나때문이야 
#브루티마부오니 #서면맛집 #서면 #뇨끼 
#밀크리조또 #맛집 #먹스타그램
오잉 뭐야뭐야뭐야 뇨끼뭐야 왜케 맛있오 뇨끼도 맛있고 밀크리조또 ... 완전 내스타일... 저번에 우유훠궈도 그렇고 .. 우유 안좋아하는데.. 사실 나 우유좋아하나봐?! 집에와서 생각났는데 우리 경주에선 그렇게 사진찍어놓고 오늘 날씨도 좋았는데 왜 사진한장 안찍었지? 코로나때문이야 #브루티마부오니 #서면맛집 #서면 #뇨끼 #밀크리조또 #맛집 #먹스타그램
⠀
이름보고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의외로 입맛에 딱!
후배 잘 둔덕에 맛난 점심, 즐거운 수다😍
고마워. 잘 먹었어. 또 사줘 ㅎ
⠀
#이태원맛집
#밀크리조또
#Risotto
#뭐먹지
#점심메뉴 추천
#월급 받는 사람 다 부러움
⠀ 이름보고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의외로 입맛에 딱! 후배 잘 둔덕에 맛난 점심, 즐거운 수다😍 고마워. 잘 먹었어. 또 사줘 ㅎ ⠀ #이태원맛집 #밀크리조또 #Risotto #뭐먹지 #점심메뉴 추천 #월급 받는 사람 다 부러움
📍한남동 마렘마 4.5🌟
볼피노로 유명한 김지운 셰프의 마렘마😍 애피타이저로 시킨 부르스케타 너무 맛있었다😋😋 바질토마토랑 트러플들어간거 먹었다 밀크리조또 존맛인데 둘이서 1분만에 순삭했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 메뉴 하나 더 시킬걸 ㅠㅠ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다👏👏
#seunghee_한남
.
.
.
#한남동 #한남 #마렘마 #한남동맛집 #김지운셰프 #부르스케타 #와인 #밀크리조또 #맛집탐방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seoul
📍한남동 마렘마 4.5🌟 볼피노로 유명한 김지운 셰프의 마렘마😍 애피타이저로 시킨 부르스케타 너무 맛있었다😋😋 바질토마토랑 트러플들어간거 먹었다 밀크리조또 존맛인데 둘이서 1분만에 순삭했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 메뉴 하나 더 시킬걸 ㅠㅠ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다👏👏 #seunghee_한남 . . . #한남동 #한남 #마렘마 #한남동맛집 #김지운셰프 #부르스케타 #와인 #밀크리조또 #맛집탐방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seoul
크으~ 라자냐 맛집💛
.
.
#브루티마부오니
크으~ 라자냐 맛집💛 . . #브루티마부오니
김지운셰프님의 여전히 멋진 공간 #마렘마
.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강진 그 자리에서 여전히 똑같이 맛있는,
#밀크리조또 맛집😊 #마렘마
.
김지운셰프님의 공간들인,
해방촌의 #쿠촐로 도, 
청담의 #쿠촐로테라짜, #볼피노 도
다 나름대로 좋지만, .
.
유행타지않고, 
여전히 그때 그맛이 좋아서, 
좋은 추억이 유독 가득했던 곳이라서,
오는 손님들이 주층인 이 마렘마에 애정이 더 가요🧡
.
수요일 밤도 단밤으로 ☺️✨
.
#한강진#한강진맛집#미슐랭맛집#온니포맛집#미슐랭가이드#마렘마
김지운셰프님의 여전히 멋진 공간 #마렘마 .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강진 그 자리에서 여전히 똑같이 맛있는, #밀크리조또 맛집😊 #마렘마 . 김지운셰프님의 공간들인, 해방촌의 #쿠촐로 도, 청담의 #쿠촐로테라짜, #볼피노 도 다 나름대로 좋지만, . . 유행타지않고, 여전히 그때 그맛이 좋아서, 좋은 추억이 유독 가득했던 곳이라서, 오는 손님들이 주층인 이 마렘마에 애정이 더 가요🧡 . 수요일 밤도 단밤으로 ☺️✨ . #한강진#한강진맛집#미슐랭맛집#온니포맛집#미슐랭가이드#마렘마
#김지운쉐프님 이번에도 예약성공>-<
#밀크리조또 가 유명하지만 내 취향은 #트러플타르타르 !
.
파스타는 #쿠촐로 가는걸로 
#마렘마#김지운쉐프#한남동맛집#생면파스타#찐행복#블루스퀘어맛집
나도 요리할줄 알았던거야 ,, 올 ,,👩🏻‍🍳 리코타치즈 종종 만들어야겠어,,🖤 #밀크리조또 #리코타치즈샐러드 #명란파스타
나도 요리할줄 알았던거야 ,, 올 ,,👩🏻‍🍳 리코타치즈 종종 만들어야겠어,,🖤 #밀크리조또 #리코타치즈샐러드 #명란파스타
⠀
한남동 마렘마
⠀
#마렘마 갈때마다 시키는건 항상 비슷 ㅎ
#부르스케타 #새우링귀니 #밀크리조또 는 무조건이고
#스테이크 나 #와인안주 시켜먹으면 good👍
⠀
#한남동맛집 #한남동마렘마
#와인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데이트코스추천
⠀ 한남동 마렘마 ⠀ #마렘마 갈때마다 시키는건 항상 비슷 ㅎ #부르스케타 #새우링귀니 #밀크리조또 는 무조건이고 #스테이크#와인안주 시켜먹으면 good👍 ⠀ #한남동맛집 #한남동마렘마 #와인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데이트코스추천
리조또 호다닥 말아먹고 운동까지 마치고 이제 드디어 연휴 시작!!!!!
-
#리조또 #리소토 #크림리조또 #밀크리조또 #바질페스토 #홈쿡 #집밥 #집밥스타그램 #홈쿡스타그램 #온마이테이블 #risotto #homecooking #homecook #onmytable #❄집밥❄
굿! #마렘마
굿! #마렘마
내 뻬이보릿 #마렘마 #밀크리조또
.
.
#한남 #maremma
#한강진#한남동#마렘마 ⠀⠀⠀⠀⠀⠀⠀⠀⠀⠀⠀⠀⠀⠀⠀
볼피노 넘 맛있게 먹어서 김지운 셰프가 하는 마렘마도 꼭 가보고 싶구..
특히 #밀크리조또 잔~뜩 기대하고갔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넘 딱딱 했어요.
파스타도 리조또도.
#알단테 라고 하기에는...
알단테의 정의를 바꿔야 할듯🤣
아란치니는 맛있었어여.츄릅🙄
음식 간은 너무 잘 맞고 좋았는데..
소화력 좋은 젊은친구들..을 위한것 인가,,, ⠀⠀⠀⠀⠀⠀⠀⠀⠀⠀⠀⠀⠀
#김지운셰프#이태원#해방촌#한남동이탈리안#maremma #italianrestaurant#itaewon
#한강진#한남동#마렘마 ⠀⠀⠀⠀⠀⠀⠀⠀⠀⠀⠀⠀⠀⠀⠀ 볼피노 넘 맛있게 먹어서 김지운 셰프가 하는 마렘마도 꼭 가보고 싶구.. 특히 #밀크리조또 잔~뜩 기대하고갔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넘 딱딱 했어요. 파스타도 리조또도. #알단테 라고 하기에는... 알단테의 정의를 바꿔야 할듯🤣 아란치니는 맛있었어여.츄릅🙄 음식 간은 너무 잘 맞고 좋았는데.. 소화력 좋은 젊은친구들..을 위한것 인가,,, ⠀⠀⠀⠀⠀⠀⠀⠀⠀⠀⠀⠀⠀ #김지운셰프#이태원#해방촌#한남동이탈리안#maremma #italianrestaurant#itaewon
-마렘마-
#한남동맛집#한남동#마렘마

부르스게타 - 
바질토마토 2ps 6000원
구운헤이즐넛 트러플 2ps 8000원
밀크리조또 25000원
프라운링귀니 27000원
오소 부코 펜네 31000원

솔직후기
예약하고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식당내부가 많이 시끄러웠어요😭 저희는 유명한 메뉴들 위주로 주문했고 어른3명에 아이1명이 먹었고 양은 적당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맛은 있었지만 다 간이 쎈편이었어요😥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거나 데이트하실분들은 주말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봄 맛집 점수 : ⭐️⭐️⭐️(3.5점)
1점-별로
2점-그럭저럭
3점-보통 (굳이 방문안함)
4점-맛있다 (지나가다 올수도있음)
5점-존맛탱 (재방문100%)
제 개인적인 점수입니다. (내돈내산후기)

#이태원#이태원맛집#밀크리조또#한남#핫플#파스타맛집#생면파스타#리조또#데이트맛집#홍대#서울맛집#맛스타그램#먹방#맛집#인스타핫플#먹스타그램
-마렘마- #한남동맛집#한남동#마렘마 부르스게타 - 바질토마토 2ps 6000원 구운헤이즐넛 트러플 2ps 8000원 밀크리조또 25000원 프라운링귀니 27000원 오소 부코 펜네 31000원 솔직후기 예약하고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식당내부가 많이 시끄러웠어요😭 저희는 유명한 메뉴들 위주로 주문했고 어른3명에 아이1명이 먹었고 양은 적당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맛은 있었지만 다 간이 쎈편이었어요😥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거나 데이트하실분들은 주말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봄 맛집 점수 : ⭐️⭐️⭐️(3.5점) 1점-별로 2점-그럭저럭 3점-보통 (굳이 방문안함) 4점-맛있다 (지나가다 올수도있음) 5점-존맛탱 (재방문100%) 제 개인적인 점수입니다. (내돈내산후기) #이태원#이태원맛집#밀크리조또#한남#핫플#파스타맛집#생면파스타#리조또#데이트맛집#홍대#서울맛집#맛스타그램#먹방#맛집#인스타핫플#먹스타그램
-
오늘 저녁은 오빠가 안먹는다길래 밀크리조또🤤
치즈랑 크림못먹는 오빠때메 크림파스타,리조또는 식탁에 잘 못올라옴요ㅎㅎㅎ
하몽을 몇장이나 찢어먹으며 🥩
-
👧🏻: “음~맛있는 냄새~~냄새 좋은데?”
-
이러는 바람에 모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시절 밥너무 안먹으면 분유 더커서는 우유로 해서 아기치즈 올려비벼주면 너무 잘먹던 메뉴📝
저는 불린생쌀부터 했지만 그냥 밥부터 우유넣고 끓여도 맛있게되요💓
-
#메바쥬식탁 #밀크리조또 #milkrisotto #onthetable #온더테이블 #메이드바이쥬 #madebyzoo #dinner #저녁메뉴
- 오늘 저녁은 오빠가 안먹는다길래 밀크리조또🤤 치즈랑 크림못먹는 오빠때메 크림파스타,리조또는 식탁에 잘 못올라옴요ㅎㅎㅎ 하몽을 몇장이나 찢어먹으며 🥩 - 👧🏻: “음~맛있는 냄새~~냄새 좋은데?” - 이러는 바람에 모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시절 밥너무 안먹으면 분유 더커서는 우유로 해서 아기치즈 올려비벼주면 너무 잘먹던 메뉴📝 저는 불린생쌀부터 했지만 그냥 밥부터 우유넣고 끓여도 맛있게되요💓 - #메바쥬식탁 #밀크리조또 #milkrisotto #onthetable #온더테이블 #메이드바이쥬 #madebyzoo #dinner #저녁메뉴
#마렘마 #마렘마트라토리아
베스트는 역시 시그니쳐인 #밀크리조또
고소한 소스에 짭조름한 프로슈토가 정말 잘 어울린다. 사실 들어간 재료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
녹진한 토마토 소스에 양고기, 보드라운 생면, 살짝 느껴지는 민트향까지 갬동적인 #파파델레 파스타
.
#바질토마토브루스케타
잘 익은 토마토의 단맛과 상큼함이 폭발. 파스타 포션이 작은 편이라 꼭 시켜줘야한다.
.
#이탈리안 #리조또 #파스타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 #한강진맛집 #이집잘하네 #maremma
#마렘마 #마렘마트라토리아 베스트는 역시 시그니쳐인 #밀크리조또 고소한 소스에 짭조름한 프로슈토가 정말 잘 어울린다. 사실 들어간 재료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 녹진한 토마토 소스에 양고기, 보드라운 생면, 살짝 느껴지는 민트향까지 갬동적인 #파파델레 파스타 . #바질토마토브루스케타 잘 익은 토마토의 단맛과 상큼함이 폭발. 파스타 포션이 작은 편이라 꼭 시켜줘야한다. . #이탈리안 #리조또 #파스타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 #한강진맛집 #이집잘하네 #maremma
#밀크리조또
#밀크리조또 (하몽이올라간 크림리조또)
#밀크리조또 (하몽이올라간 크림리조또)
3년만에 #마렘마
이 골목 오랜만인데 대부분 그대로라 놀랍고 편해서 좋았다 :) 요즘에도 풀부킹에 워크인이 계속 들어와서 깜놀
오늘도 역시 베스트는 #브루스케타 종류별로 다 시켜서 와인이랑 먹고싶다🍷@younju_ko 언니 기억나요? 히힛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다이어트는언제 #수요미식회 #이태원맛집 #밀크리조또 #무니는뚠뚠 #itaewon #ilovefood #eathealthy #foodie #yummy #foodpic #foodporn #whatieat #gourmet #nom
3년만에 #마렘마 이 골목 오랜만인데 대부분 그대로라 놀랍고 편해서 좋았다 :) 요즘에도 풀부킹에 워크인이 계속 들어와서 깜놀 오늘도 역시 베스트는 #브루스케타 종류별로 다 시켜서 와인이랑 먹고싶다🍷@younju_ko 언니 기억나요? 히힛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다이어트는언제 #수요미식회 #이태원맛집 #밀크리조또 #무니는뚠뚠 #itaewon #ilovefood #eathealthy #foodie #yummy #foodpic #foodporn #whatieat #gourmet #nom
#코로나 때문에 쭉 집콕하다가
어제오늘 맛있는거 먹으러 나오기

아직은 안전한 안산이니까 (아직.이라는 단어가 불안해)
#코로나청정지역 #안산

#오어키친 #안산 #안전한안산 #고잔동맛집 #고잔신도시 #안산맛집 #oarkitchen #oar #오어 #밀크리조또 #트러플만조크림 #파스타 #리조또 #주말 #고잔신도시맛집
#코로나 때문에 쭉 집콕하다가 어제오늘 맛있는거 먹으러 나오기 아직은 안전한 안산이니까 (아직.이라는 단어가 불안해) #코로나청정지역 #안산 #오어키친 #안산 #안전한안산 #고잔동맛집 #고잔신도시 #안산맛집 #oarkitchen #oar #오어 #밀크리조또 #트러플만조크림 #파스타 #리조또 #주말 #고잔신도시맛집
가오픈 4일차
,
,
,
다들 코로나로 정신없는 지금 벌써 금요일이 왔네요^^. 날씨도 흐리니 마음도 처질수도 있겠지만 
다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할수있도록 기운내길 바래요😊😊
저희 그라치에는 항상 고객님들을 반길 준비를 하고있으니 언제든 예약문의주세요^^😁
.
.
.
🌿파스타(Pasta)
✔️#감자뇨끼 _ 15.0
✔️라구 #리가토니 _ 15.0
✔️통 베이컨 크림 #딸리아뗄레 _ 15.0
✔️루꼴라 쉬림프 #오일파스타 _ 15.0
-
🌿리조또(Risotto)
✔️프로슈토를 곁드린 #밀크리조또 _ 15.0
✔️통오징어 #먹물리조또  _ 16.0
✔️통전복 #크림리조또 _ 19.0
-
🌿스테이크(Steak)
✔️채끝#스테이크 _ 29.0
-
📌예약문의
그라치에(grazie) : 070.4150.9999
-
-
-
#부산 #영도 #그라치에 #레스토랑 #이태리레스토랑 #영도맛집 #영도데이트 #점심 #저녁 #감자뇨끼맛집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스테이크맛집 #핫플레이스
가오픈 4일차 , , , 다들 코로나로 정신없는 지금 벌써 금요일이 왔네요^^. 날씨도 흐리니 마음도 처질수도 있겠지만 다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할수있도록 기운내길 바래요😊😊 저희 그라치에는 항상 고객님들을 반길 준비를 하고있으니 언제든 예약문의주세요^^😁 . . . 🌿파스타(Pasta) ✔️#감자뇨끼 _ 15.0 ✔️라구 #리가토니 _ 15.0 ✔️통 베이컨 크림 #딸리아뗄레 _ 15.0 ✔️루꼴라 쉬림프 #오일파스타 _ 15.0 - 🌿리조또(Risotto) ✔️프로슈토를 곁드린 #밀크리조또 _ 15.0 ✔️통오징어 #먹물리조또 _ 16.0 ✔️통전복 #크림리조또 _ 19.0 - 🌿스테이크(Steak) ✔️채끝#스테이크 _ 29.0 - 📌예약문의 그라치에(grazie) : 070.4150.9999 - - - #부산 #영도 #그라치에 #레스토랑 #이태리레스토랑 #영도맛집 #영도데이트 #점심 #저녁 #감자뇨끼맛집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스테이크맛집 #핫플레이스
싱숭생숭해도 먹자 여기에 사람 이케 없는거 ㅠ 코로나미워 썩 물러가라 밀크리조또 요거 요거 완맛 #마렘마 #밀크리조또 #코로나 미워 #실자매최고미녀가많이사랑해
싱숭생숭해도 먹자 여기에 사람 이케 없는거 ㅠ 코로나미워 썩 물러가라 밀크리조또 요거 요거 완맛 #마렘마 #밀크리조또 #코로나 미워 #실자매최고미녀가많이사랑해
이름이 자꾸 헷갈려...😯
#브루티마부오니
이름이 자꾸 헷갈려...😯 #브루티마부오니
리조또가 개부드러워 감탄 ,,, #밀크리조또
#캄파니타트리니티스파게티
#김지운셰프
알찬 하루였다 ✨ 배불러서 잠못듬
알찬 하루였다 ✨ 배불러서 잠못듬
하몽이랑 밀크
하몽이랑 밀크
생면파스타 쫄깃쫄깃 맛있어~~~😋
#마렘마 #한남동맛집 #생면파스타 #밀크리조또
생면파스타 쫄깃쫄깃 맛있어~~~😋 #마렘마 #한남동맛집 #생면파스타 #밀크리조또
#maremma
2020년 신년회 ^^
김지운 쉐프의 파스타 맛집 마렘마 트라토리아~ 
부르스게타 맛있어서 와인 너무 마셔 버렸다.... 좋은 시간 ^^
#maremma 2020년 신년회 ^^ 김지운 쉐프의 파스타 맛집 마렘마 트라토리아~ 부르스게타 맛있어서 와인 너무 마셔 버렸다.... 좋은 시간 ^^
지난주 신년회💕
넘 맛있는 #마렘마 #부르스케타 #밀크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냠냠
지난 번엔 안먹어본 대구살 도전했는데 맛있당~🤤
화이트 와인이랑 넘나 찰떡!
생일날 또 와야징 헤헤
지난주 신년회💕 넘 맛있는 #마렘마 #부르스케타 #밀크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냠냠 지난 번엔 안먹어본 대구살 도전했는데 맛있당~🤤 화이트 와인이랑 넘나 찰떡! 생일날 또 와야징 헤헤
🍝🍫🍧
이태원 나들이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함자 솜씨라 더 맛있고 즐거운 시간
주방에서 바쁘게 사부작대는 모습

#서울#서울맛집#이태원맛집
#한남동#한남동맛집#마렘마
#밀크리조또#새우파스타
#에피타이저#초코브라우니
#분위기#데이트#양식#디저트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 이태원 나들이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함자 솜씨라 더 맛있고 즐거운 시간 주방에서 바쁘게 사부작대는 모습 #서울#서울맛집#이태원맛집 #한남동#한남동맛집#마렘마 #밀크리조또#새우파스타 #에피타이저#초코브라우니 #분위기#데이트#양식#디저트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_

요 근래 푸-욱 빠져버린
한남동 마렘마st 프로슈토가 올라간 밀크리조또
재료만 있으면 만들기 쉬워요🧡

밀크리조또에 샴페인 없으면 섭하쥬?🍾
🥛🥓🥂_ 요 근래 푸-욱 빠져버린 한남동 마렘마st 프로슈토가 올라간 밀크리조또 재료만 있으면 만들기 쉬워요🧡 밀크리조또에 샴페인 없으면 섭하쥬?🍾
오랜만에 만난 사촌언니와 힐링데이😌
속시원하게 딥톡❣
️언니를 생각하며 고른 
나의취향 여리여리 버터플라이와
소재가득한 꼬마꽃다발
넘나 됴아해줘서 나도 조아써☺️
.
.
.
#딥톡 #힐링 #힐링데이 #버터플라이라넌큘러스 #버터플라이 #마렌마 #한남동맛집 #밀크리조또 #파라우링귀니
오랜만에 만난 사촌언니와 힐링데이😌 속시원하게 딥톡❣ ️언니를 생각하며 고른 나의취향 여리여리 버터플라이와 소재가득한 꼬마꽃다발 넘나 됴아해줘서 나도 조아써☺️ . . . #딥톡 #힐링 #힐링데이 #버터플라이라넌큘러스 #버터플라이 #마렌마 #한남동맛집 #밀크리조또 #파라우링귀니
마싰🧐ㅓ12
마싰🧐ㅓ12
마렘마에 오면 식전 브루스게타는 필수! 이번에는 부라타치즈와 헤이즐넛, 송로버섯 꿀이 올라간걸 시켜보았는데 향도 좋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슈토 송송 올라간 리조또는 레드와인이랑 찰떡!🍷💕
마렘마에 오면 식전 브루스게타는 필수! 이번에는 부라타치즈와 헤이즐넛, 송로버섯 꿀이 올라간걸 시켜보았는데 향도 좋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슈토 송송 올라간 리조또는 레드와인이랑 찰떡!🍷💕
#식단일기 라고해도될까😭
#20171228 #지인모임 #탄수화물대파티
#아침공복
#점심 #먹물파스타🐙 #뇨끼 #밀크리조또 
#후식빵파티 
#저녁 #닭볶음탕 #볶음밥 #소주캬아🙈
#후식빵파티 #빵순이🍞 배터지게 빵먹방

최대한 많이걷기
소화는 시키고자야겠어요🤣
.
만족스런저녁과 자기를놓고산다는 
여전히 마음쓰이는 그녀의공연
.
.
#마렘마 #밀크리조또
#이소라 #연말공연
. 만족스런저녁과 자기를놓고산다는 여전히 마음쓰이는 그녀의공연 . . #마렘마 #밀크리조또 #이소라 #연말공연
행복한 금요일😍
둘다 저녁 약속 없어서 급 조인
언능와 음식이 식고있오🤭
#바질파스타 #밀크리조또
행복한 금요일😍 둘다 저녁 약속 없어서 급 조인 언능와 음식이 식고있오🤭 #바질파스타 #밀크리조또
인친님 피드보고 다녀온 #브루티마부오니 
진짜 맛있게 먹고옴😋😋😋
가게도 예쁘고 음악도 넘 좋았던... 재방문의사 10000%
근데 피클 대신 나온다던 총각무 못 먹고 왔네요😭😭😭
#부산여행 #부산맛집 
#로마식뇨끼 #밀크리조또 #브루스케타 #수비드오리가슴살
인친님 피드보고 다녀온 #브루티마부오니 진짜 맛있게 먹고옴😋😋😋 가게도 예쁘고 음악도 넘 좋았던... 재방문의사 10000% 근데 피클 대신 나온다던 총각무 못 먹고 왔네요😭😭😭 #부산여행 #부산맛집 #로마식뇨끼 #밀크리조또 #브루스케타 #수비드오리가슴살
#elixirdelonguevie 
이름만큼 라벨만큼 매력터지는 맛!
먹어본 내추럴 중에 제일 인상 깊었던 아이
볼/쿠/마 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 언제먹어도 맛난 밀크리조또- 엘릭시르와도 궁합이 아주 뀼
.
.
#마렘마 #maremma #🌙jk맛집
#elixirdelonguevie 이름만큼 라벨만큼 매력터지는 맛! 먹어본 내추럴 중에 제일 인상 깊었던 아이 볼/쿠/마 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 언제먹어도 맛난 밀크리조또- 엘릭시르와도 궁합이 아주 뀼 . . #마렘마 #maremma #🌙jk맛집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