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배우

#已发帖 24026
말이 필요없당🤣🤣🤣
말이 필요없당🤣🤣🤣
.
.
"끝까지 동찬이는 최선을 다할겁니다"
.
와.....
나 진짜 이 말 듣자마자 몇번이고 다시 되돌려봤는지...눈물이 안날 수가 없다...와......😭😭😭😭😭😭
.
이 말 한마디면.
이 눈빛 하나면.
이 간절함 하나면.
다 보여준거 아닐까...
그 어떤 말이 더 필요할까...
.
최고의 배우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 다짐,
이 소신 , 이 마인드가 너무 예뻐서
울배우 팬으로서 넘 뿌듯하고 감사하고 그래서 행복한데 왜때문에 눈물이......ㅠㅠ
.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보이는 작품이라
그 누구보다 긴장하고 기다리고 또 기대했을텐데.....
.
마동찬은 지창욱뿐이고
지창욱은 마동찬 그자체입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너무너무너무 잘하고 있잖아요 배우님 💕🙇‍♀️
홧팅!!!!!!!!!!!!!✊✊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끝까지 동찬이는 최선을 다할겁니다" . 와..... 나 진짜 이 말 듣자마자 몇번이고 다시 되돌려봤는지...눈물이 안날 수가 없다...와......😭😭😭😭😭😭 . 이 말 한마디면. 이 눈빛 하나면. 이 간절함 하나면. 다 보여준거 아닐까... 그 어떤 말이 더 필요할까... . 최고의 배우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 다짐, 이 소신 , 이 마인드가 너무 예뻐서 울배우 팬으로서 넘 뿌듯하고 감사하고 그래서 행복한데 왜때문에 눈물이......ㅠㅠ .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보이는 작품이라 그 누구보다 긴장하고 기다리고 또 기대했을텐데..... . 마동찬은 지창욱뿐이고 지창욱은 마동찬 그자체입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너무너무너무 잘하고 있잖아요 배우님 💕🙇‍♀️ 홧팅!!!!!!!!!!!!!✊✊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저도 처음 보는거라 되게 기대도 많이 되구요. 사실 지금 굉장히 열심히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되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구요. 끝까지 동찬이는 최선을 다할겁니다. 많이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구요"
.
.
.
.
울배우님 꽃길만 걸으세여 진짜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 . "저도 처음 보는거라 되게 기대도 많이 되구요. 사실 지금 굉장히 열심히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되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구요. 끝까지 동찬이는 최선을 다할겁니다. 많이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구요" . . . . 울배우님 꽃길만 걸으세여 진짜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레버리지:사기조작단💰] #1회 #2회 본방사수 #이벤트🎊
⠀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 #첫방송 (1,2회 연속방송)
⠀
 #TVCHOSUN드라마 #레버리지 #레버리지첫방사수이벤트

아이ㅠㅠㅠ 
복수 사기극 성공했는데 
선규 살려주시지ㅠㅠㅠㅠ
흐엉엉😢😢😢
2회는 눈물ㅠㅠㅠㅠ
예고편...궁금한데😢😢😢
아, 일요일 앞으로 미춰버리겠네요..기다리느라요!
사랑해요, 레버리지💕💕💕💕 #김권 #로이류 #믿고보는배우 #연기잘하는배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1회 #2회 본방사수 #이벤트🎊 ⠀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 #첫방송 (1,2회 연속방송) ⠀ #TVCHOSUN드라마 #레버리지 #레버리지첫방사수이벤트 아이ㅠㅠㅠ 복수 사기극 성공했는데 선규 살려주시지ㅠㅠㅠㅠ 흐엉엉😢😢😢 2회는 눈물ㅠㅠㅠㅠ 예고편...궁금한데😢😢😢 아, 일요일 앞으로 미춰버리겠네요..기다리느라요! 사랑해요, 레버리지💕💕💕💕 #김권 #로이류 #믿고보는배우 #연기잘하는배우
.
Tv로 보는 Tv 속의 마피디 울배우님
.
왜인지 모르겠는데
되게 뿌듯하고 멋지고 그냥 멍~하니 바라보는데
쫑긋 귀기울여지던....😍😍🤭
.
.
.
.
(왜그런지 사실 알거같은건...안비밀)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울배우 오또케 😭😭😭😭
연기 너무 잘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냥 이제는 더 말안해야지...
.
힘내세요 배우님
진짜 힘내고 또 힘내세요.......🙏
.
연기천재 지.창.욱.👏👏👏👏👏👏👏
반박불가!!!!!!
.
.
.
.
그리고!!!
.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도
시청자들은 놓치지 않고 봅니다...
딕션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
코디 하나하나
연출 하나하나
개연성 하나하나
스토리 하나하나
케미 하나하나
.
다 봅니다..시청자들은..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울배우 오또케 😭😭😭😭 연기 너무 잘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냥 이제는 더 말안해야지... . 힘내세요 배우님 진짜 힘내고 또 힘내세요.......🙏 . 연기천재 지.창.욱.👏👏👏👏👏👏👏 반박불가!!!!!! . . . . 그리고!!! .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도 시청자들은 놓치지 않고 봅니다... 딕션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 코디 하나하나 연출 하나하나 개연성 하나하나 스토리 하나하나 케미 하나하나 . 다 봅니다..시청자들은..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가장보통의연애 진짜 넘 재밌어🥺❤️❤️❤️❤️
.
#믿고보는배우#공효진#강남#데일리#코엑스메가박스
[레버리지:사기조작단💰] #1회 #2회 본방사수 #이벤트🎊
⠀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 #첫방송 (1,2회 연속방송)
⠀
 #TVCHOSUN드라마 #레버리지 #레버리지첫방사수이벤트

으악, 심장 쫄깃쫄깃
손에 땀을 쥐고 보고 있어요...!!!
빨리 2회야 시작하자😢
1회부터 이러기 있나요..
본방사수 안하면 후회각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잖아💕
아..다음주 어떻게 기다릴지 벌써부터 걱정이다ㅠㅠㅠ
액션이며 연기며 장낝아니다
이건 글로벌 드라마👍🏿👍🏿👍🏿 #김권 #로이류 #믿고보는배우 #연기잘하는배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1회 #2회 본방사수 #이벤트🎊 ⠀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 #첫방송 (1,2회 연속방송) ⠀ #TVCHOSUN드라마 #레버리지 #레버리지첫방사수이벤트 으악, 심장 쫄깃쫄깃 손에 땀을 쥐고 보고 있어요...!!! 빨리 2회야 시작하자😢 1회부터 이러기 있나요.. 본방사수 안하면 후회각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잖아💕 아..다음주 어떻게 기다릴지 벌써부터 걱정이다ㅠㅠㅠ 액션이며 연기며 장낝아니다 이건 글로벌 드라마👍🏿👍🏿👍🏿 #김권 #로이류 #믿고보는배우 #연기잘하는배우
#Repost @lovelysiyooni926
• • • • •
- 2010 KBS 연기대상 2부 오프닝
#제빵왕김탁구 .
(https://youtu.be/yyrvH5D4A7I)
.
.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우왕 200만 돌파했다 !!!!! 300만 가야지 !! #김래원 #믿고보는배우 #가장보통의연애 #300만가야지
우왕 200만 돌파했다 !!!!! 300만 가야지 !! #김래원 #믿고보는배우 #가장보통의연애 #300만가야지
진짜 너무 재밌엉 #계양cgv #주말 #데이트
진짜 너무 재밌엉 #계양cgv #주말 #데이트
김선아배우의 #시크릿부티크 응원 커피차 모임🥰💕👍 인맥이 너무 좋아서 오래 줄을 서야 보낼 수 있어요🤭😳👏👏👏
秘密精品店給宣兒應援的咖啡車共8台,排隊送車的人實在太多,交情好的芮姐姐硬是排到最後一天殺青日🤭前一天是#李伊庚 真的不容易😘❤️排4個多月值得了,還有超多沒排上號的呢🥺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최고배우 #응원합니다 ❤️
김선아배우의 #시크릿부티크 응원 커피차 모임🥰💕👍 인맥이 너무 좋아서 오래 줄을 서야 보낼 수 있어요🤭😳👏👏👏 秘密精品店給宣兒應援的咖啡車共8台,排隊送車的人實在太多,交情好的芮姐姐硬是排到最後一天殺青日🤭前一天是#李伊庚 真的不容易😘❤️排4個多月值得了,還有超多沒排上號的呢🥺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최고배우 #응원합니다 ❤️
씽씽이 타고 바람쐬고 오랜만에 자동차극장!
영화 재밌닼ㅋㅋ믿고보는 공효진언니👍👍
-
-
#럽스타그램💕 #데이트 #씽씽이 #콧바람 #전동킥보드 #석촌호수 #스티키몬스터랩 #종합운동장 #자동차극장 #가장보통의연애 #꿀잼 #믿고보는배우 #공효진 #김래원
씽씽이 타고 바람쐬고 오랜만에 자동차극장! 영화 재밌닼ㅋㅋ믿고보는 공효진언니👍👍 - - #럽스타그램💕 #데이트 #씽씽이 #콧바람 #전동킥보드 #석촌호수 #스티키몬스터랩 #종합운동장 #자동차극장 #가장보통의연애 #꿀잼 #믿고보는배우 #공효진 #김래원
.
.
대한민국 3대마요??!?!
1.참치마요
2.치킨마요
그
리
고
.
.
.
3.지창욱 우리 심장 움켜쥐지 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뭔가 웃픈?데 격공 🙆‍♀️👌😍😍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대한민국 3대마요??!?! 1.참치마요 2.치킨마요 그 리 고 . . . 3.지창욱 우리 심장 움켜쥐지 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뭔가 웃픈?데 격공 🙆‍♀️👌😍😍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a Ρpy ⭐️:*
。₀: *゚✲ฺ영원히 함께 할 우리의✲゚ฺ*:₀
⭐️* ੈ✩‧₊˚#memoryline * ੈ✩‧₊˚⭐️
(*∩ω∩)💐(∩´͈ ᐜ `͈∩)💐(•͈⌔•͈⑅)💗
진구씨, 팬미팅 수고하셨어요!
역시 울 배우님이 최고예요!!
(๑>◡╹๑)💗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 ╣ a Ρpy ⭐️:* 。₀: *゚✲ฺ영원히 함께 할 우리의✲゚ฺ*:₀ ⭐️* ੈ✩‧₊˚#memoryline * ੈ✩‧₊˚⭐️ (*∩ω∩)💐(∩´͈ ᐜ `͈∩)💐(•͈⌔•͈⑅)💗 진구씨, 팬미팅 수고하셨어요! 역시 울 배우님이 최고예요!! (๑>◡╹๑)💗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지붕킥 초반, 까칠해 보였던 준혁이가  해맑고 귀엽게 웃는 첫장면인거로 기억하는데... 정말 귀여워💕😍😍
.
.
.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지붕킥 초반, 까칠해 보였던 준혁이가 해맑고 귀엽게 웃는 첫장면인거로 기억하는데... 정말 귀여워💕😍😍 . . .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극단 #공연배달서비스간다 #신작 #연극 #템플 #고양 #아람누리 
_
.
나는 원래 간다를 좋아한다!
#내최애 #맨씨어터 & #간다
_
.
그런데 믿고보는 간다작에 지인이 출연한다니!! 넘나 기대되었던것. 그리고 결과는 #기대충족 #그이상 #배우노정현 #짱멋졌습니다요 👍
#여윽시 #믿고보는극단 #간다 #믿고보는배우 #믿보배 #노정현
_
.
공연은 여지껏 내가 봐왔던 간다 작품들과는 느낌이 많이 달랐다. 굉장히 새롭고 실험적이었다. 그러면서 정서도 놓치지 않았다. 실험+예술+정서가 적절히 맛있게 잘 버무러진 공연.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하고 얼마나 고된 연습을 거쳤을까, 움직임 하나 하나 대사 하나 하나에 그 시간들이 느껴져서 그 또한 감동이었다. .
배우분들 한 분 한 분이 정말 다 멋있었어요ㅠ
.
.
시야 너무 가려서 목 빼고 이리저리 움직이며 보면서도 눈물 찔찔 짜면서 봄 ㅠㅠ #김주연배우 #멋져요 #짱짱 
그나저나 새라새극장 단차 #진짜이러기냐 
앞사람머리가 무대 반을 가림ㅡㅡ
.
.
좋은 공연을 본 날은 기분이 좋다.
.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좋은사람 #좋은배우 #좋은공연 #우리가 #가야할길 ♥
#극단 #공연배달서비스간다 #신작 #연극 #템플 #고양 #아람누리 _ . 나는 원래 간다를 좋아한다! #내최애 #맨씨어터 & #간다 _ . 그런데 믿고보는 간다작에 지인이 출연한다니!! 넘나 기대되었던것. 그리고 결과는 #기대충족 #그이상 #배우노정현 #짱멋졌습니다요 👍 #여윽시 #믿고보는극단 #간다 #믿고보는배우 #믿보배 #노정현 _ . 공연은 여지껏 내가 봐왔던 간다 작품들과는 느낌이 많이 달랐다. 굉장히 새롭고 실험적이었다. 그러면서 정서도 놓치지 않았다. 실험+예술+정서가 적절히 맛있게 잘 버무러진 공연.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하고 얼마나 고된 연습을 거쳤을까, 움직임 하나 하나 대사 하나 하나에 그 시간들이 느껴져서 그 또한 감동이었다. . 배우분들 한 분 한 분이 정말 다 멋있었어요ㅠ . . 시야 너무 가려서 목 빼고 이리저리 움직이며 보면서도 눈물 찔찔 짜면서 봄 ㅠㅠ #김주연배우 #멋져요 #짱짱 그나저나 새라새극장 단차 #진짜이러기냐 앞사람머리가 무대 반을 가림ㅡㅡ . . 좋은 공연을 본 날은 기분이 좋다. .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좋은사람 #좋은배우 #좋은공연 #우리가 #가야할길
.
.
믿고보는 배우
눈빛 배우
노력 배우
멋진 배우
기억에 남는 배우
진짜 배우
천상 배우
웃는게 예쁜 배우
감성 배우
못하는게 없는 배우
사람 좋은 배우
연기 잘 하는 배우
☝️☝️☝️☝️☝️
여기 다 해당하는 배우가 울배우 내배우 지창욱!!!!!!💕💕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믿고보는 배우 눈빛 배우 노력 배우 멋진 배우 기억에 남는 배우 진짜 배우 천상 배우 웃는게 예쁜 배우 감성 배우 못하는게 없는 배우 사람 좋은 배우 연기 잘 하는 배우 ☝️☝️☝️☝️☝️ 여기 다 해당하는 배우가 울배우 내배우 지창욱!!!!!!💕💕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진짜....
울배우님이 선택한 작품이니까
그 누구보다 열연펼치고 있는 드라마니까
당연지사 믿고 보고 대박나길 진짜 진심으로 바라는데....
아 근데...좀...아니지않나 싶은 연출과 전개...
흐름이 뚝뚝 끊기는 말못할 몇몇장면...
이장면이 왜??대체 이  흐름이랑 무슨 상관이지?
이건 뭐야?? 싶은 장면이 왜자꾸 눈에 들어오는지...
.
울배우님 연기에 몰입을 안할 수가 없고
몰입을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
팬심으로 드라마 보는 팬이어도
팬심없이 드라마 보는 일반시청자여도
그냥 지창욱 배우 팬인걸 떠나서
날녹여주오 시청자 한사람으로서
진짜 바라는게 생김 ㅜㅜ
시청자들 의견 반영...네????
아니면 어떻게라도 좀ㅜ
이제  드라마 분위기가 ~더라 하는 분위기로 고정되서 매니아층 쌓는 시점에 돌입했으니...
좀...잘...🙏🙏🙏🙏🙏🙏🙏🙏🙏
.
보고 또 봐도 재밌고
계속 생각나는 드라마,
안끝났으면 좋겠는 드라마,
끝나고도 여운이 남는 드라마,
명작으로 남는 드라마가 되길......
응원하고 또 바랍니다 진심으로.
.
.
.
지창욱 울배우는....
마동찬 그 자체다 정말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진짜.... 울배우님이 선택한 작품이니까 그 누구보다 열연펼치고 있는 드라마니까 당연지사 믿고 보고 대박나길 진짜 진심으로 바라는데.... 아 근데...좀...아니지않나 싶은 연출과 전개... 흐름이 뚝뚝 끊기는 말못할 몇몇장면... 이장면이 왜??대체 이 흐름이랑 무슨 상관이지? 이건 뭐야?? 싶은 장면이 왜자꾸 눈에 들어오는지... . 울배우님 연기에 몰입을 안할 수가 없고 몰입을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 팬심으로 드라마 보는 팬이어도 팬심없이 드라마 보는 일반시청자여도 그냥 지창욱 배우 팬인걸 떠나서 날녹여주오 시청자 한사람으로서 진짜 바라는게 생김 ㅜㅜ 시청자들 의견 반영...네???? 아니면 어떻게라도 좀ㅜ 이제 드라마 분위기가 ~더라 하는 분위기로 고정되서 매니아층 쌓는 시점에 돌입했으니... 좀...잘...🙏🙏🙏🙏🙏🙏🙏🙏🙏 . 보고 또 봐도 재밌고 계속 생각나는 드라마, 안끝났으면 좋겠는 드라마, 끝나고도 여운이 남는 드라마, 명작으로 남는 드라마가 되길...... 응원하고 또 바랍니다 진심으로. . . . 지창욱 울배우는.... 마동찬 그 자체다 정말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노력해서 만들어질 수도 없는..
정말 그냥 말그대로 타고난 눈빛을 가진 배우.
.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고..
흉내낼 수도 없고..
.
눈빛 하나에 다 담겨있는
천.상.
눈.빛.배.우💕
.
.
이렇게 눈빛 좋은 배우 팬이라서 넘흐 좋당👉👈🥰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 . 노력해서 만들어질 수도 없는.. 정말 그냥 말그대로 타고난 눈빛을 가진 배우. .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고.. 흉내낼 수도 없고.. . 눈빛 하나에 다 담겨있는 천.상. 눈.빛.배.우💕 . . 이렇게 눈빛 좋은 배우 팬이라서 넘흐 좋당👉👈🥰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
전문가가 찍은 울배우
비전문가 내가 캡처한 울배우ㅋㅋㅋㅋㅋㅋㅋ
.
느낌이 묘하게? 다르지만..!
내가 캡처한거는 화질도 선명하지 않지만..!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그냥
기-승-전 예쁨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이즈 뭔들이지 뭐 🤭🤭👍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 전문가가 찍은 울배우 비전문가 내가 캡처한 울배우ㅋㅋㅋㅋㅋㅋㅋ . 느낌이 묘하게? 다르지만..! 내가 캡처한거는 화질도 선명하지 않지만..!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그냥 기-승-전 예쁨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이즈 뭔들이지 뭐 🤭🤭👍 . . .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 #池昌旭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출처ㅡ글로리어스
✨⋈*⋆*: ╠ ╣ a Ρpy :* ⋆*⋈✨
☆❋──❁ ᴍᴇᴍᴏʀʏ ʟɪɴᴇ ❃──❋
🎹🎼[ 지금. 여기. 우리 ]🎼🎹
D-day❣️⁽⁽٩(๑˃̶͈̀ ᗨ ˂̶͈́)۶⁾⁾💓
드드드드디어!
그날이 왔다!!!💕💕💕
많은 팬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 ٩( ๑॔˃̶◡ ˂̶๑॓)۶♫ ★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MEMORYLINE
✨⋈*⋆*: ╠ ╣ a Ρpy :* ⋆*⋈✨ ☆❋──❁ ᴍᴇᴍᴏʀʏ ʟɪɴᴇ ❃──❋ 🎹🎼[ 지금. 여기. 우리 ]🎼🎹 D-day❣️⁽⁽٩(๑˃̶͈̀ ᗨ ˂̶͈́)۶⁾⁾💓 드드드드디어! 그날이 왔다!!!💕💕💕 많은 팬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 ٩( ๑॔˃̶◡ ˂̶๑॓)۶♫ ★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MEMORYLINE
오래만에~ 몇장안되네^^;; 조만간 인국씨나오면 멋진사진으로~~~ .
.

얼마전 봄밤드라마 넘넘 잼있게보고 
요장면 넘넘 이뻐서ㅎㅎ .
.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믿고보는배우
#최고의가수
#영화_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_핀돌이
#파이프라인_서인국 
#정해인 
#junghaein 
#丁海寅 
#チョンヘイン 
#봄밤
#반의반
#시동
오래만에~ 몇장안되네^^;; 조만간 인국씨나오면 멋진사진으로~~~ . . 얼마전 봄밤드라마 넘넘 잼있게보고 요장면 넘넘 이뻐서ㅎㅎ . .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믿고보는배우 #최고의가수 #영화_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_핀돌이 #파이프라인_서인국 #정해인 #junghaein #丁海寅 #チョンヘイン #봄밤 #반의반 #시동
#토욜주말
CGV검색하니 오늘은 조조타임이 있더라
냉큼 아침 간단히 먹고 간식챙겨 CGV로
보고싶었던 영화관람🎬

#영화 #가장보통의연애 #공블리 #믿고보는배우 #열연으로 #재밌게관람 #조커는 #다음으로 #패쑤 #영화관람후 #샷추가라떼 #☕️ #맛있다 #나온김에 #쇼핑좀하고
#토욜주말 CGV검색하니 오늘은 조조타임이 있더라 냉큼 아침 간단히 먹고 간식챙겨 CGV로 보고싶었던 영화관람🎬 #영화 #가장보통의연애 #공블리 #믿고보는배우 #열연으로 #재밌게관람 #조커는 #다음으로 #패쑤 #영화관람후 #샷추가라떼 #☕️ #맛있다 #나온김에 #쇼핑좀하고
19.10.11.금 ❤ 820 ❤
오늘은~ 한달간 유지중이던 네일을
가을느낌 물씬나는 호피로 바꿨다
언니가 네일도 너무 이쁘게 해주셨는데
사진도 너무 이쁘게 찍어주심!! .
.
.
퇴근 후엔 여보가 보고싶다던
제미니맨 보고왔지롱
.
.
저녁 늦게보는 영화도 좋고
내 옆에 우리여보도 좋고
기분 좋은하루 마무리도 좋다
.
.
#네일아트 #네일 #nailmade #가을🍁🍂 #호피🐯
#언니최고 #사진작가 #광주 #서구 #화정 #네일메이드
#영화🎬 #제미니맨 #윌스미스 #믿고보는배우
#늦은저녁 #선선하니 #가을날씨
#우리여보 #사랑해요 #수고했어오늘도
19.10.11.금 ❤ 820 ❤ 오늘은~ 한달간 유지중이던 네일을 가을느낌 물씬나는 호피로 바꿨다 언니가 네일도 너무 이쁘게 해주셨는데 사진도 너무 이쁘게 찍어주심!! . . . 퇴근 후엔 여보가 보고싶다던 제미니맨 보고왔지롱 . . 저녁 늦게보는 영화도 좋고 내 옆에 우리여보도 좋고 기분 좋은하루 마무리도 좋다 . . #네일아트 #네일 #nailmade #가을🍁🍂 #호피🐯 #언니최고 #사진작가 #광주 #서구 #화정 #네일메이드 #영화🎬 #제미니맨 #윌스미스 #믿고보는배우 #늦은저녁 #선선하니 #가을날씨 #우리여보 #사랑해요 #수고했어오늘도
20191011
스릴러 서스펜스 연극, 미저리💛💜
배우 연기가 진짜 대박이라 몰입도가 200%라 좋았고,
회전식 무대라 공간적 한계를 뛰어넘는 공간 연출이 좋았고, 스토리전개도 후반부갈수록 심장쫄깃해져서 긴장감있게 볼수있어서 좋았따😍
애니 김성령, 폴 안재욱 최고👍👍👍
.
.
미저리는 우선 믿고보는배우들로 캐스팅되서 연기맛집으로 인정합니당💕
P.S.남편 문화생활도 할 수 있게해줘서 고마웡😍삶의 질이 올라간당🥰
.
.
.
.
.
#자유부인 #남편찬스 #고마워요 #연극 #문화생활 #삶의질 #높아진다 #좋아요 #스릴러 #스릴러서스펜스 #심장쫄깃 
#미저리 #misery #연극미저리 #연기파배우 #김성령 #애니 #안재욱 #폴 #믿고보는배우 #연기맛집 #드림씨어터 #일상 #데일리 #소통
20191011 스릴러 서스펜스 연극, 미저리💛💜 배우 연기가 진짜 대박이라 몰입도가 200%라 좋았고, 회전식 무대라 공간적 한계를 뛰어넘는 공간 연출이 좋았고, 스토리전개도 후반부갈수록 심장쫄깃해져서 긴장감있게 볼수있어서 좋았따😍 애니 김성령, 폴 안재욱 최고👍👍👍 . . 미저리는 우선 믿고보는배우들로 캐스팅되서 연기맛집으로 인정합니당💕 P.S.남편 문화생활도 할 수 있게해줘서 고마웡😍삶의 질이 올라간당🥰 . . . . . #자유부인 #남편찬스 #고마워요 #연극 #문화생활 #삶의질 #높아진다 #좋아요 #스릴러 #스릴러서스펜스 #심장쫄깃 #미저리 #misery #연극미저리 #연기파배우 #김성령 #애니 #안재욱 #폴 #믿고보는배우 #연기맛집 #드림씨어터 #일상 #데일리 #소통
.
.
마피디님,
울 배우님 만나서
힐링 할 날이 요러케 또 하루 앞으로 왔구나요오오오👏👏👏👏😍😍
.
.
.
.
Reposted from @tvndrama.official (@get_regrann) -  내일이면 드뎌 찬란데이!
찬란 스틸로 하루만 더 존버하세요💙
.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tvN #토일드라마 #날녹여주오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 . 마피디님, 울 배우님 만나서 힐링 할 날이 요러케 또 하루 앞으로 왔구나요오오오👏👏👏👏😍😍 . . . . Reposted from @tvndrama.official (@get_regrann) - 내일이면 드뎌 찬란데이! 찬란 스틸로 하루만 더 존버하세요💙 .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tvN #토일드라마 #날녹여주오 . #날녹여주오 #마동찬 #동찬앓이 #대박나자 #배우님참예뻐요 💕 . . #지창욱 #jichangwook #우리배우 #내배우 #믿고보는배우 #진짜배우 #노력배우 #연기력갑 #눈빛배우 #못하는게없는 #천상배우 #한결같이 #변함없이 #사람좋은배우 #힐링그자체 #대박나자요 #언제나응원 #지팬 #믿음이란끈이있어 #어디안감 #늘같은자리에 #모든순간 #함께할배우 @jichangwook
여보랑 데이뚜 🤞🤞
.
.
#가장보통의연애 #꿀잼👍 #김래원 #믿고보는배우#잼있다그램 .
.
불금은 나를 위한시간😘😊 내가 하고싶은거 하기👍👍
여보랑 데이뚜 🤞🤞 . . #가장보통의연애 #꿀잼👍 #김래원 #믿고보는배우#잼있다그램 . . 불금은 나를 위한시간😘😊 내가 하고싶은거 하기👍👍
。・*・:♪✩💜·*.+.。.:*・
☆❋──❁ ᴍᴇᴍᴏʀʏ ʟɪɴᴇ ❃──❋
🎹🎼[ 지금. 여기. 우리 ]🎼🎹
D-1❣️(。☌ᴗ☌。)💜
오늘은 보라색이네요.
너무 예쁘다~.
울 여진구 배우님은 이목구비가 반듯하니까
보라색도 잘 어울려요!
₍˄·͈༝·͈˄₎◞💜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MEMORYLINE
。・*・:♪✩💜·*.+.。.:*・ ☆❋──❁ ᴍᴇᴍᴏʀʏ ʟɪɴᴇ ❃──❋ 🎹🎼[ 지금. 여기. 우리 ]🎼🎹 D-1❣️(。☌ᴗ☌。)💜 오늘은 보라색이네요. 너무 예쁘다~. 울 여진구 배우님은 이목구비가 반듯하니까 보라색도 잘 어울려요! ₍˄·͈༝·͈˄₎◞💜 @yeojin9oo . . . . . @janus_ent #여진구 #ヨジング #呂珍九 #yeojingoo #koreanactor #믿고보는배우 #9oo그램 #팬스타그램 #팬미팅 #fanmeeting #MEMORYLINE
#Repost @lovelysiyooni926 ・・・공유감사합니다  12시간 순삭이라니~~~
내일은 지붕킥 준혁이다!!!!!
. . .
#Repost @withmbc 
구독자 10만 달성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분순삭이 턱-별-히- 준비한 것!
바로 바로 바로 여러분의 신나는 토요일 12시간 (=720분)을 훔쳐가겠습니다 (ㅅㄱ)
-
내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동안 오분순삭x지붕뚫고 하이킥이 다룬
1회~72회 에피소드를 12시간 순삭할 수 있는 기회! 
자주 오지 않습니다! 어서 준비하세요! 
토요일엔 집에서 콕! 
방에서 콕! n분 순삭 당하자구요~~~
-
그럼 내일 다들 대기하고 계세욧 !!!!!!
★토요일 12시간 순삭 라이브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z_HnJuwDl0M
.
#지붕뚫고하이킥 #12시간순삭 #스페셜 #정준혁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Repost @lovelysiyooni926 ・・・공유감사합니다 12시간 순삭이라니~~~ 내일은 지붕킥 준혁이다!!!!! . . . #Repost @withmbc 구독자 10만 달성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분순삭이 턱-별-히- 준비한 것! 바로 바로 바로 여러분의 신나는 토요일 12시간 (=720분)을 훔쳐가겠습니다 (ㅅㄱ) - 내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동안 오분순삭x지붕뚫고 하이킥이 다룬 1회~72회 에피소드를 12시간 순삭할 수 있는 기회! 자주 오지 않습니다! 어서 준비하세요! 토요일엔 집에서 콕! 방에서 콕! n분 순삭 당하자구요~~~ - 그럼 내일 다들 대기하고 계세욧 !!!!!! ★토요일 12시간 순삭 라이브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z_HnJuwDl0M . #지붕뚫고하이킥 #12시간순삭 #스페셜 #정준혁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12시간 순삭이라니~~~
내일은 지붕킥 준혁이다!!!!!
. . .
#Repost @withmbc 
구독자 10만 달성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분순삭이 턱-별-히- 준비한 것!
바로 바로 바로 여러분의 신나는 토요일 12시간 (=720분)을 훔쳐가겠습니다 (ㅅㄱ)
-
내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동안 오분순삭x지붕뚫고 하이킥이 다룬
1회~72회 에피소드를 12시간 순삭할 수 있는 기회! 
자주 오지 않습니다! 어서 준비하세요! 
토요일엔 집에서 콕! 
방에서 콕! n분 순삭 당하자구요~~~
-
그럼 내일 다들 대기하고 계세욧 !!!!!!
★토요일 12시간 순삭 라이브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z_HnJuwDl0M
.
#지붕뚫고하이킥 #12시간순삭 #스페셜 #정준혁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12시간 순삭이라니~~~ 내일은 지붕킥 준혁이다!!!!! . . . #Repost @withmbc 구독자 10만 달성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분순삭이 턱-별-히- 준비한 것! 바로 바로 바로 여러분의 신나는 토요일 12시간 (=720분)을 훔쳐가겠습니다 (ㅅㄱ) - 내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동안 오분순삭x지붕뚫고 하이킥이 다룬 1회~72회 에피소드를 12시간 순삭할 수 있는 기회! 자주 오지 않습니다! 어서 준비하세요! 토요일엔 집에서 콕! 방에서 콕! n분 순삭 당하자구요~~~ - 그럼 내일 다들 대기하고 계세욧 !!!!!! ★토요일 12시간 순삭 라이브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z_HnJuwDl0M . #지붕뚫고하이킥 #12시간순삭 #스페셜 #정준혁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다슬기 못잡아서 시윤 시무룩¡¡¡ 정수리만 보여도 귀여워요😅😍
.
#Repost @mbn_naturally .
.
#배우 #윤시윤 #믿고보는배우 
#매력적인배우 #동안꽃미남 #나의최애배우 
#yoonsiyoon #yoonsh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follow him👉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2019.4.4~2019.10.6 拍攝結束
宣又完成一個作品了😭😭😭下一個快快來💕💕💕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2019.4.4~2019.10.6 拍攝結束 宣又完成一個作品了😭😭😭下一個快快來💕💕💕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無法忘記的...最棒的#秘密精品店 團隊 所有人辛苦了。 愛🌹
心裡亂糟糟的...😥
posting...慢慢的😭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無法忘記的...最棒的#秘密精品店 團隊 所有人辛苦了。 愛🌹 心裡亂糟糟的...😥 posting...慢慢的😭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到底為什麼每張照片都那麼糊啦🤣🤣🤣誰拍的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살다살다 신이랑 맞짱뜨는 년 은또첨 보겠네! 시크릿부티크 무당 대사중 - 
#신이랑맞짱뜨는 🤝#제니장 #장도영 박수무당 #김승훈 배우님 👍#시크릿부티크
到底為什麼每張照片都那麼糊啦🤣🤣🤣誰拍的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秘密精品店 #secretboutique #제니장 살다살다 신이랑 맞짱뜨는 년 은또첨 보겠네! 시크릿부티크 무당 대사중 - #신이랑맞짱뜨는 🤝#제니장 #장도영 박수무당 #김승훈 배우님 👍#시크릿부티크
道英的空間...
過去和現在共存的空間
4:44
#秘密精品店 #張道英 #珍妮張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Posted @withrepost • @kimsuna_official 도영이의 공간 ..._

과거와현재가 공존하는 공간 _ 4:44 _

#시크릿부티크 #장도영 #제니장 #secretboutique #jennyjang
道英的空間... 過去和現在共存的空間 4:44 #秘密精品店 #張道英 #珍妮張 #김선아 #kimsuna #キムソナ #金宣兒 #김슷하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Posted @withrepost@kimsuna_official 도영이의 공간 ..._ 과거와현재가 공존하는 공간 _ 4:44 _ #시크릿부티크 #장도영 #제니장 #secretboutique #jennyjang
Ditambahin musik biar nggak kena blok😁😁😁 'nikmatin aja lah yah walaupun lagu nggak nyambung sama video✌✌😁😁😋😋
.
.
#김재영 #김선아  #キムソナ #金宣兒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secretboutique #kimsuna #eps7 #kimjaeyoung #제니장 @kimsuna_official @darealkjy
Ditambahin musik biar nggak kena blok😁😁😁 'nikmatin aja lah yah walaupun lagu nggak nyambung sama video✌✌😁😁😋😋 . . #김재영 #김선아 #キムソナ #金宣兒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secretboutique #kimsuna #eps7 #kimjaeyoung #제니장 @kimsuna_official @darealkjy
Berasa lagi ngaca aku tu setiap kali liat wallpaper hp sendiri🤣🤣🤣👌👌😍 Sorry SunA eonni aku pakai fotonya✌✌✌😍😍😍
.
.
 #김선아  #キムソナ #金宣兒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kimsuna  #제니장 @kimsuna_official
Berasa lagi ngaca aku tu setiap kali liat wallpaper hp sendiri🤣🤣🤣👌👌😍 Sorry SunA eonni aku pakai fotonya✌✌✌😍😍😍 . . #김선아 #キムソナ #金宣兒 #믿고보는배우 #믿보배김선아 #시크릿부티크 #kimsuna #제니장 @kimsuna_official
#퍼펙트맨 #조진웅 #설경구 #김민석 #김사랑 #진선규 #허준호 #믿고보는배우 #웃었다울었다 #존잼 #꼭보세요 #두번보세요 
우여곡절끝에 봤다지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 😆😭😆😭
#퍼펙트맨 #조진웅 #설경구 #김민석 #김사랑 #진선규 #허준호 #믿고보는배우 #웃었다울었다 #존잼 #꼭보세요 #두번보세요 우여곡절끝에 봤다지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 😆😭😆😭
😊
전주에 우연히 잠깐 보았는데 은근 잼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오늘 챙겨보고 있네요 ㅎㅎ
강하늘이 그냥 촌놈이 아니고 😆
남자다워 갑자기 설레이는건 머지 ㅋㅋ 😘
.
.
#동백꽃필무렵
#믿고보는_배우_공효진
#강하늘_오_남자다워
😊 전주에 우연히 잠깐 보았는데 은근 잼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오늘 챙겨보고 있네요 ㅎㅎ 강하늘이 그냥 촌놈이 아니고 😆 남자다워 갑자기 설레이는건 머지 ㅋㅋ 😘 . . #동백꽃필무렵 #믿고보는_배우_공효진 #강하늘_오_남자다워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