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먹

#已发帖 16140
우리 이쁜딸
림프절이 점점커져서 숨도 못쉬고
눈도 조금씩 이상해지고
복수도 차는거같고
한달만 데리고 있다 안락사 진행하려고 
동물병원에 알아봤고
널보내야할지
널 어찌보내야할지
널보내고 어찌 지내야할지
먹먹하고 상상도 안되고
좀만 더버텨줘...
사랑한다 내새끼 내딸... #비글#비글스타그램#비글딸#내딸#내새끼#내사랑#널어찌보내#어케사니#먹먹#림프종#암#아프지마#좀만더#버텨줘#힘내줘#사랑해#일상#데일리#반려견#선팔#맞팔#소통
우리 이쁜딸 림프절이 점점커져서 숨도 못쉬고 눈도 조금씩 이상해지고 복수도 차는거같고 한달만 데리고 있다 안락사 진행하려고 동물병원에 알아봤고 널보내야할지 널 어찌보내야할지 널보내고 어찌 지내야할지 먹먹하고 상상도 안되고 좀만 더버텨줘... 사랑한다 내새끼 내딸... #비글#비글스타그램#비글딸#내딸#내새끼#내사랑#널어찌보내#어케사니#먹먹#림프종#암#아프지마#좀만더#버텨줘#힘내줘#사랑해#일상#데일리#반려견#선팔#맞팔#소통
광장시장 떡볶이 
여기진짜 떡이 ㅜ 
쫄깃쫄깃 ~! 완죤 두껍고 최고,, 💓 
말 안해도 무슨맛인지알죠? 😉
광장시장 떡볶이 여기진짜 떡이 ㅜ 쫄깃쫄깃 ~! 완죤 두껍고 최고,, 💓 말 안해도 무슨맛인지알죠? 😉
인테리어에 흥미를 갖기 시작하시더니...
어제 슬로우에서 몇가지 아이템을 본 뒤
오늘 바로 이케아 직행
나는 먹으러옴.
#일상 #이케아 #데이트 #인테리어 #부부스타그램 #점심 #먹스타그램 #먹먹 #picoftheday #ikea #date #daily
인테리어에 흥미를 갖기 시작하시더니... 어제 슬로우에서 몇가지 아이템을 본 뒤 오늘 바로 이케아 직행 나는 먹으러옴. #일상 #이케아 #데이트 #인테리어 #부부스타그램 #점심 #먹스타그램 #먹먹 #picoftheday #ikea #date #daily
.
캘몽이 좋아하는
#화선지찢는 방법
찢은거 겹겹이 겹쳐 놓아도 하나의 멋진 작품
동그라미도 잼있어요
#넓은세상에서
#새로움을
#한모금마셨다
.
(c)문득.캘몽민경이구만
.
#캘리 #한글 #감성 #손글씨 #대전캘리 #캘리그라피#막쓴글
#붓놀이#먹먹
#타이틀#붓글씨 #화선지 #먹글씨 #너에게하고싶은말 #흔한 #글 #문득 #캘몽 #문득캘몽 #민경
. 캘몽이 좋아하는 #화선지찢는 방법 찢은거 겹겹이 겹쳐 놓아도 하나의 멋진 작품 동그라미도 잼있어요 #넓은세상에서 #새로움을 #한모금마셨다 . (c)문득.캘몽민경이구만 . #캘리 #한글 #감성 #손글씨 #대전캘리 #캘리그라피#막쓴글 #붓놀이#먹먹 #타이틀#붓글씨 #화선지 #먹글씨 #너에게하고싶은말 #흔한 #글 #문득 #캘몽 #문득캘몽 #민경
여수 순천 보성 부산 찍고 !🙃
여수 순천 보성 부산 찍고 !🙃
완성하고 갬성팔이하기

#올겨울춥데요 #이제서야세이블하나놔드려요 #먹먹
군산에 짱깨 무그러 〰️
군산에 짱깨 무그러 〰️
#맛집추천 #싱가포르맛집
#싱가폴맛집 #싱가폴
오랜만에 #샥스핀 해치웠옹!
가격대비 맛이 좋은,
로컬맛집 소개가유~~
원래 이가게에서 유명한 음식은
샥스핀 말고도
#크랩 #호펀 (누들이름)
#로스트치킨
(우리나라 옛날 통닭같은 느낌)
살이 엄총 촉촉해서 입에서 녹는다면..
👍🏻👍🏻👍🏻👍🏻
크랩은 밝은 옷 입은 ... 🤦🏻‍♀️ 페스!
.
.
슬라이스 #생선 #야채
그리고 내사랑 #새우요리
새우컬러 진심 실화임?
왜케 빨개용~~
보자마자 예쁘다~ 이러고는
엄청 잘먹음요... 😅😂
.
.
배도 든든하니....
죠쿠만~~~ 허허허.....
나갈때 되니 뭐지? 놀랐네요😢
사람이 꽉찼....
주차걱정에 나갔더니
역쉬!!!! 발렛 있다능👍🏻👍🏻👍🏻
.
.
#먹스타그램🍴 #싱가폴라이프
#인스타푸드 #음식 #중식 #중식맛집
#맛있다 #먹먹 #알엠맛집
.
.
#foodsg #sgfood
#sgfoodtrend #sgfoodlover
#sgfooddiary #sglife
#맛집추천 #싱가포르맛집 #싱가폴맛집 #싱가폴 오랜만에 #샥스핀 해치웠옹! 가격대비 맛이 좋은, 로컬맛집 소개가유~~ 원래 이가게에서 유명한 음식은 샥스핀 말고도 #크랩 #호펀 (누들이름) #로스트치킨 (우리나라 옛날 통닭같은 느낌) 살이 엄총 촉촉해서 입에서 녹는다면.. 👍🏻👍🏻👍🏻👍🏻 크랩은 밝은 옷 입은 ... 🤦🏻‍♀️ 페스! . . 슬라이스 #생선 #야채 그리고 내사랑 #새우요리 새우컬러 진심 실화임? 왜케 빨개용~~ 보자마자 예쁘다~ 이러고는 엄청 잘먹음요... 😅😂 . . 배도 든든하니.... 죠쿠만~~~ 허허허..... 나갈때 되니 뭐지? 놀랐네요😢 사람이 꽉찼.... 주차걱정에 나갔더니 역쉬!!!! 발렛 있다능👍🏻👍🏻👍🏻 . . #먹스타그램🍴 #싱가폴라이프 #인스타푸드 #음식 #중식 #중식맛집 #맛있다 #먹먹 #알엠맛집 . . #foodsg #sgfood #sgfoodtrend #sgfoodlover #sgfooddiary #sglife
이게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생배추보쌈 크으~~~~👍 깔끔한 무생채와 아삭아삭한 배추에 보쌈 한 점, 새우젓과 쌈장 턱 올려서 뇸뇸뇸😆 진한 사골칼국수까지 굿굿! 지나가는 길에 들렀는데 맛집이었다.

오늘 하루 대만족!
-

#생배추보쌈 #사골칼국수 #무생채 #보쌈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식도락 #먹먹 #옴뇸뇸 #청계천맛집 #굿굿
이게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생배추보쌈 크으~~~~👍 깔끔한 무생채와 아삭아삭한 배추에 보쌈 한 점, 새우젓과 쌈장 턱 올려서 뇸뇸뇸😆 진한 사골칼국수까지 굿굿! 지나가는 길에 들렀는데 맛집이었다. 오늘 하루 대만족! - #생배추보쌈 #사골칼국수 #무생채 #보쌈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식도락 #먹먹 #옴뇸뇸 #청계천맛집 #굿굿
#먹먹
.
.
.
옴뇸뇸:)
어제는 집에서
수욜엔 오랫만에 황제_
.
.
.
#먹스타그램
늘 말하지만 #운동도해요
#잘먹는여자들
#옴뇸뇸 #yammy
#food #오산황제 #짱맛
#먹먹 . . . 옴뇸뇸:) 어제는 집에서 수욜엔 오랫만에 황제_ . . . #먹스타그램 늘 말하지만 #운동도해요 #잘먹는여자들 #옴뇸뇸 #yammy #food #오산황제 #짱맛
마시써엉
마시써엉
부모님의 기도로 여기까지 왔다  이제는 나의차례🙏

믿음+간절=역사하심
.
.
.
.
.
. .
#금철예배#간절함#먹먹#변화#신앙#믿음#나눔#소통
부모님의 기도로 여기까지 왔다 이제는 나의차례🙏 믿음+간절=역사하심 . . . . . . . #금철예배#간절함#먹먹#변화#신앙#믿음#나눔#소통
야유회 고기해물파티♡
야유회 고기해물파티♡
191115 432hz 후기 
432hz 주일배우님 막공 전에 원하는 시간대에 딱 추가 돼서 한번은 보러 가게 된 공연 ㅎㅎ 평일 8시는 무리여서ㅠㅠ 막공은 못보게 됐지만, 뭔가 몽글몽글 해지고 가슴먹먹했던 극..! 슬픈거 보면 눈물 잘 나는 편인데 왜 난 눈물이 안나지 🤣 주위에 훌쩍거리는데 나만 안운 기분...? ㅋㅋ 두홍이 노래부르는거랑 분량.. 넘 적은듯 😭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게 본 음악극공연!! 👍🏻👍🏻
.
#432hz #버스크음악극 #음악극 #고스트씨어터 #혜화 #대학로 #연극 #뮤지컬 #홍두홍 #김주일 #주민혁 #이동수 #한지오 #강찬 #하늘 #김려원 #배우님 #재밌음 #감동 #먹먹 #금요일 #일상 #데일리 #daily
191115 432hz 후기 432hz 주일배우님 막공 전에 원하는 시간대에 딱 추가 돼서 한번은 보러 가게 된 공연 ㅎㅎ 평일 8시는 무리여서ㅠㅠ 막공은 못보게 됐지만, 뭔가 몽글몽글 해지고 가슴먹먹했던 극..! 슬픈거 보면 눈물 잘 나는 편인데 왜 난 눈물이 안나지 🤣 주위에 훌쩍거리는데 나만 안운 기분...? ㅋㅋ 두홍이 노래부르는거랑 분량.. 넘 적은듯 😭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게 본 음악극공연!! 👍🏻👍🏻 . #432hz #버스크음악극 #음악극 #고스트씨어터 #혜화 #대학로 #연극 #뮤지컬 #홍두홍 #김주일 #주민혁 #이동수 #한지오 #강찬 #하늘 #김려원 #배우님 #재밌음 #감동 #먹먹 #금요일 #일상 #데일리 #daily
애들 후다닥보내고
9시20분 남편이랑 조조영화
보는내내 울다가 토할뻔함
 엄마들 보려면 휴지 오만장챙겨야됨
#먹먹 #눈물포텐 #82년생김지영 #조조영화 #남편쉬는날 #연차쓰기 #평일데이트 #눈물세수 #남편이봐야되는영화
애들 후다닥보내고 9시20분 남편이랑 조조영화 보는내내 울다가 토할뻔함 엄마들 보려면 휴지 오만장챙겨야됨 #먹먹 #눈물포텐 #82년생김지영 #조조영화 #남편쉬는날 #연차쓰기 #평일데이트 #눈물세수 #남편이봐야되는영화
#마음이 #답답
마음이 #아픔
마음이 #먹먹 진정이 안됨 ㅜㅜ
난 어디로 가고있는건가><
작업이나하자... 고 앉았는데
손목이 아프다 ㅜㅜ #손시컴 #심하다 ㅎ
몸이 아프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걸 알게되었다 #아뿔사 #손목증후군 #터널증후군 #목디스크 #저림증상 
#이러다 #갱년기도올듯 #개우울 #침울 #젠장 #병원행 #무섭 #통증 #아퍼 #작업 #매듭팔찌 #매듭놀이 #실놀이 #팔찌만들기 #평매듭 #매듭아놀자
#착한마녀의꼼지락 
#착한마녀상회

냉
#마음이 #답답 마음이 #아픔 마음이 #먹먹 진정이 안됨 ㅜㅜ 난 어디로 가고있는건가>< 작업이나하자... 고 앉았는데 손목이 아프다 ㅜㅜ #손시컴 #심하다 ㅎ 몸이 아프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걸 알게되었다 #아뿔사 #손목증후군 #터널증후군 #목디스크 #저림증상 #이러다 #갱년기도올듯 #개우울 #침울 #젠장 #병원행 #무섭 #통증 #아퍼 #작업 #매듭팔찌 #매듭놀이 #실놀이 #팔찌만들기 #평매듭 #매듭아놀자 #착한마녀의꼼지락 #착한마녀상회
둘쨋날 2막
후우.. 시골에 사냥 나오니 힘들당. 
아빠 나 물. 
너 이 옷이 맘에 드닝?
오디가 맘에 드닝?
...
이러고 지젤한테 결혼자금 보태라고 목걸이 주고, 알브레히트에게 배신 당하고 바틸드는 시름 시름 앓다가 사망, 윌리가 되었다고 한다👻
...
아니 저기 아부지. 나 쟤 계속 보고 싶은데 왜 자꾸 안아주는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 위로 그만여 ㅋㅋㅋㅋ🤣
...
우리 윌리 사선줄 실화냐. 
아라베스크 높이 맞춘 거 실화냐🤭❤️
발이 너무 아파서 디스크 통증 따윈 잊혀졌고, 하도 쌤들이 못 울게 해서 콧물만 먹고 끝났다🙄🥺후ㄹㅉ ㅓㄱ 
군무, 발레마임 좋아하는 내게 마지막 무대는 정말 환상 같았다. 
혼자 연습하느라 애탔을텐데 볼 때마다 반겨줘서 고마운 나의 지젤 @elenagyejinyoon , 2막 순서 늘 리마인드해준 @hyo____lea, @inhason @ahoras2 고마워❤️
전 효정 언니랑은 첫 해-이자 두 번째 호두 때 클라라 한 명(?)씩 낳고 올해 언니는 지젤을 또 낳았닼ㅋㅋㅋㅋ
사랑해 내 사랑❤️ @_yuna_k 작정하고 저희 울릴라고 하셨으면서 왜 저는 못 울게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_z.r0 눈물 그렁그렁 지령쌤❤️ 보굔씌~! 어..보굔씌... 애정 가득 지적타임 사랑합니당🤣❤️
@seul.liring 슬기쌤, 부상 투혼😭 무대에서 디테일 하나하나 잘 잡아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기회 주신 김길용 단장님 @wiseballet_swansballet, 보경씨 개인 레슨 받아요? 하며 볼때마다 칭찬(?)해주신 츤데레 홍쌤 @hongballet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가꾸고 발전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할게요☺️
그날까지 모두 잘지내주세요💓
#스완스발레단 #지젤 #성인발레 #취미발레 #swansballetcompany #adultballet #giselle #batilde #willies #willy #먹먹 #끝이라니 #구스라니 #현실감각제로 #이제 #호두해얄거같은데 #안무다외웠는데 #👻
둘쨋날 2막 후우.. 시골에 사냥 나오니 힘들당. 아빠 나 물. 너 이 옷이 맘에 드닝? 오디가 맘에 드닝? ... 이러고 지젤한테 결혼자금 보태라고 목걸이 주고, 알브레히트에게 배신 당하고 바틸드는 시름 시름 앓다가 사망, 윌리가 되었다고 한다👻 ... 아니 저기 아부지. 나 쟤 계속 보고 싶은데 왜 자꾸 안아주는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 위로 그만여 ㅋㅋㅋㅋ🤣 ... 우리 윌리 사선줄 실화냐. 아라베스크 높이 맞춘 거 실화냐🤭❤️ 발이 너무 아파서 디스크 통증 따윈 잊혀졌고, 하도 쌤들이 못 울게 해서 콧물만 먹고 끝났다🙄🥺후ㄹㅉ ㅓㄱ 군무, 발레마임 좋아하는 내게 마지막 무대는 정말 환상 같았다. 혼자 연습하느라 애탔을텐데 볼 때마다 반겨줘서 고마운 나의 지젤 @elenagyejinyoon , 2막 순서 늘 리마인드해준 @hyo____lea, @inhason @ahoras2 고마워❤️ 전 효정 언니랑은 첫 해-이자 두 번째 호두 때 클라라 한 명(?)씩 낳고 올해 언니는 지젤을 또 낳았닼ㅋㅋㅋㅋ 사랑해 내 사랑❤️ @_yuna_k 작정하고 저희 울릴라고 하셨으면서 왜 저는 못 울게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_z.r0 눈물 그렁그렁 지령쌤❤️ 보굔씌~! 어..보굔씌... 애정 가득 지적타임 사랑합니당🤣❤️ @seul.liring 슬기쌤, 부상 투혼😭 무대에서 디테일 하나하나 잘 잡아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기회 주신 김길용 단장님 @wiseballet_swansballet, 보경씨 개인 레슨 받아요? 하며 볼때마다 칭찬(?)해주신 츤데레 홍쌤 @hongballet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가꾸고 발전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할게요☺️ 그날까지 모두 잘지내주세요💓 #스완스발레단 #지젤 #성인발레 #취미발레 #swansballetcompany #adultballet #giselle #batilde #willies #willy #먹먹 #끝이라니 #구스라니 #현실감각제로 #이제 #호두해얄거같은데 #안무다외웠는데 #👻
즐거웠어:D
즐거웠어:D
이언은 캘리를 찾지 못하면 
세상은 온통 무채색으로 변해
#먼훗날우리 #2018
-
보는내내 웃었다가 울었다가
올해들어 제일 슬펐던 영화
이언은 캘리를 찾지 못하면 세상은 온통 무채색으로 변해 #먼훗날우리 #2018 - 보는내내 웃었다가 울었다가 올해들어 제일 슬펐던 영화
.
.
.
.
.선물 받은 빵세트🙂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던 거 같다..
퍼석거리는 마들렌 마저 고급 지게 만들어 준 에어프라이기❤️
에어프라이기에 굽는 순간 방금 만들어 낸 거 같은 감동을 맛 볼 수 있다😉
. . . . .선물 받은 빵세트🙂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던 거 같다.. 퍼석거리는 마들렌 마저 고급 지게 만들어 준 에어프라이기❤️ 에어프라이기에 굽는 순간 방금 만들어 낸 거 같은 감동을 맛 볼 수 있다😉
초록 #메타세콰이어도 이쁘지만
저렇게 가을가을한 색으로 변하면
진짜 눈물나게 이쁘다~단풍보다 더 예쁘다~
마음이 요상해진다..
#꿀렁꿀렁 #멜랑꼴리 #야리야리 #먹먹
#요상망상#쿵당콩당 아무튼 말로는 표현할 수 없다~~
운동하다 한참을 보게한다..힝~
초록 #메타세콰이어도 이쁘지만 저렇게 가을가을한 색으로 변하면 진짜 눈물나게 이쁘다~단풍보다 더 예쁘다~ 마음이 요상해진다.. #꿀렁꿀렁 #멜랑꼴리 #야리야리 #먹먹 #요상망상#쿵당콩당 아무튼 말로는 표현할 수 없다~~ 운동하다 한참을 보게한다..힝~
-
-
휴.. 낙엽이..지는구나
.
.
🍂
#먹먹#기분이..
- - 휴.. 낙엽이..지는구나 . . 🍂 #먹먹#기분이..
😈소리를 켜고 들으시오😈

키햐아아아~~~~~ 얼마만의 소주냐아아아++!!!!!!!!!!!!!!!@@!!!!!!! 행복게이지 만땅 충전❤❤ #행복 #행복해여 #처음처럼 #또듀 #삼쏘 #삼겹살에소주  #냠냠 #먹먹 #맛맛 #좋아좋아 #가즈아 #통삼겹 #고기내놔 #맛저 #저녁 #초핀라이프
😈소리를 켜고 들으시오😈 키햐아아아~~~~~ 얼마만의 소주냐아아아++!!!!!!!!!!!!!!!@@!!!!!!! 행복게이지 만땅 충전❤❤ #행복 #행복해여 #처음처럼 #또듀 #삼쏘 #삼겹살에소주 #냠냠 #먹먹 #맛맛 #좋아좋아 #가즈아 #통삼겹 #고기내놔 #맛저 #저녁 #초핀라이프
#아가미 #국내소설 #구병모 #취미스타그램 #독서 #독서습관 #책 #책읽는여자 #일상 #휴식 #먹먹

짧은책이지만 긴 여운을 남긴 책
먹먹하다.
다들 행복하게 살았으면..(?)
에필로그 부분이 동화적이면서도 씁쓸하고 좋았다.
단문을 좋아하긴 하지만
한국소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길고 다양한 묘사의 문체도 좋았다.
추천!
또 책을 사러 가야한다.
좋은데.. 지갑사정이 안좋다..흑
19.11.12
#아가미 #국내소설 #구병모 #취미스타그램 #독서 #독서습관 #책 #책읽는여자 #일상 #휴식 #먹먹 짧은책이지만 긴 여운을 남긴 책 먹먹하다. 다들 행복하게 살았으면..(?) 에필로그 부분이 동화적이면서도 씁쓸하고 좋았다. 단문을 좋아하긴 하지만 한국소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길고 다양한 묘사의 문체도 좋았다. 추천! 또 책을 사러 가야한다. 좋은데.. 지갑사정이 안좋다..흑 19.11.12
Am05:20 😢보름넘게 못잠 ㅜ
이쯤되면 시차부적응 넘어선 신경성...??모르겠다.. 심신 엉망.....
🙏🏻
'천일의 약속' 2011
박지형💙이서연
인생드라마 🎬
이 드라마 진짜.. 스토리 구성도 좋고 너무 예쁘기도 했지만 알츠하이머 심해지는 뒤로 갈수록 너무너무 맴찢....완전 마니 울었던 기억이 ㅠㅠ 
#김수현작가 특유의 명대사들이 정말..😭
더욱 빛을 발하게 만드는 수애 연기는 정말 최고👍🏻 김래원은 눈빛마저 슬픈.. #다시정주행예정 #먹먹
.
#알츠하이머 #수애 #김래원 #한사람 #에이트 #여기가아파 #백지영 #사랑해미안해고마워❤️ #인생드라마 #정통멜로드라마 #잊지마 #기억해
Am05:20 😢보름넘게 못잠 ㅜ 이쯤되면 시차부적응 넘어선 신경성...??모르겠다.. 심신 엉망..... 🙏🏻 '천일의 약속' 2011 박지형💙이서연 인생드라마 🎬 이 드라마 진짜.. 스토리 구성도 좋고 너무 예쁘기도 했지만 알츠하이머 심해지는 뒤로 갈수록 너무너무 맴찢....완전 마니 울었던 기억이 ㅠㅠ #김수현작가 특유의 명대사들이 정말..😭 더욱 빛을 발하게 만드는 수애 연기는 정말 최고👍🏻 김래원은 눈빛마저 슬픈.. #다시정주행예정 #먹먹 . #알츠하이머 #수애 #김래원 #한사람 #에이트 #여기가아파 #백지영 #사랑해미안해고마워❤️ #인생드라마 #정통멜로드라마 #잊지마 #기억해
짠
.
.
.
.
.
짠 . . . . .
.
#85년생김성희
.
역시나 눈물이 앞을 가렸다
아이로 시작해서 아이로 끝나던 시절
나도 지는 해를 보며 가슴이 쿵 했었다.
.
복직을 앞두고 가야할지 고민하고 아이 맏길곳을 찾고 부탁하고 미안해하고 불안해하기를 두차례 반복했다
여전히 가슴이 서걱 한다.
.
일을하든 하지않든 엄마라는 자리는 소림끼치게 무겁다.
.
.
보는동안 힘들었던 내 모습이 생각나 눈물흘리고
59년생 고영미씨 생각에 눈물이 쏟아내렸다
.
.
.
엄마로 살아가기 힘든 사회에서
이름석자 새기며 살아가기란 ..
.
.
.
#82년생김지영#감상평#먹먹#페미니즘이무엇#공유#정유미#날응원해#엄마응원해#영화#혼영#추천#메가박스#남매맘#엄마#워킹맘
. #85년생김성희 . 역시나 눈물이 앞을 가렸다 아이로 시작해서 아이로 끝나던 시절 나도 지는 해를 보며 가슴이 쿵 했었다. . 복직을 앞두고 가야할지 고민하고 아이 맏길곳을 찾고 부탁하고 미안해하고 불안해하기를 두차례 반복했다 여전히 가슴이 서걱 한다. . 일을하든 하지않든 엄마라는 자리는 소림끼치게 무겁다. . . 보는동안 힘들었던 내 모습이 생각나 눈물흘리고 59년생 고영미씨 생각에 눈물이 쏟아내렸다 . . . 엄마로 살아가기 힘든 사회에서 이름석자 새기며 살아가기란 .. . . . #82년생김지영#감상평#먹먹#페미니즘이무엇#공유#정유미#날응원해#엄마응원해#영화#혼영#추천#메가박스#남매맘#엄마#워킹맘
昨日はワンマンライブに来て頂い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心から感謝します。
今日はラーメン食べます。
#11月10日#먹먹 #モグモグ #meogmeog #ワンマンライブ#onemanlive 
#シンガソングライター #作曲家 #作詞家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작사가 #comporser #singersongwriters #coffeetime #日本 #今日 #일본 #오늘 #Artists
昨日はワンマンライブに来て頂い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心から感謝します。 今日はラーメン食べます。 #11月10日#먹먹 #モグモグ #meogmeog #ワンマンライブ#onemanlive #シンガソングライター #作曲家 #作詞家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작사가 #comporser #singersongwriters #coffeetime #日本 #今日 #일본 #오늘 #Artists
#홈쿡 #홈쿡스타그램
#바베큐파티 #고기스타그램
간단히 일차는 바베큐부터,
다행히 비도 오고 난 후라
요즘 싱가폴 저녁날씨 최고👍🏻👍🏻
우리집 #루프탑 바베큐 🍖
.
.
#알엠홈쿡 #양고기 #소고기
#새우 #버섯 #파인애플 #야채
.
.
볶밥이랑 맥쥬랑 소쥬랑💕
신난다잉 이래서 파티는 늘 재미난것!
.
.
맘것 먹을수있어 쥬타!
역쉬 고기는 모자르지 않게!
.
.
#파티음식 #수다삼매경
#먹스타그램🐷 #먹먹 #먹자
#일상소통 #맛있다
#음식 #요리스타그램
.
.
#sgfood #sgfooddiary
#sgfoodlover #bbqlovers
#eatanddrink #homecooking
#홈쿡 #홈쿡스타그램 #바베큐파티 #고기스타그램 간단히 일차는 바베큐부터, 다행히 비도 오고 난 후라 요즘 싱가폴 저녁날씨 최고👍🏻👍🏻 우리집 #루프탑 바베큐 🍖 . . #알엠홈쿡 #양고기 #소고기 #새우 #버섯 #파인애플 #야채 . . 볶밥이랑 맥쥬랑 소쥬랑💕 신난다잉 이래서 파티는 늘 재미난것! . . 맘것 먹을수있어 쥬타! 역쉬 고기는 모자르지 않게! . . #파티음식 #수다삼매경 #먹스타그램🐷 #먹먹 #먹자 #일상소통 #맛있다 #음식 #요리스타그램 . . #sgfood #sgfooddiary #sgfoodlover #bbqlovers #eatanddrink #homecooking
#조용히말없이

올생각없는 잠😴
입면시간길어 날이 새버림
생각이 많은 요즈음..노답
사는게 편해보이지 않음
그 누구도 알아주지않는 #잔혹한현실
늘 #전쟁터 에서 살아가고
주변에 사람들 사이에서 #구설수
죽기살기로 노력해봐 #검에이스
그래야 이룰수 있으니
난 그사람이 #행복 하길
다른이보다 자기인생을 위해 살길
그 누구보다도 #간절히 바란다

#불면증 #고질병 #먹먹 #찌릿찌릿 #힘내 #토닥토닥 #주변시선 #깊은한숨 #기죽지마 #언제나네편 #츤데레 #현재근황 #주변상황 #정신바짝 #토닥토닥 #심리상담  #타로카드 #내껀절대안까본다는 #혼자이고싶은요즘 #오늘도한알 #딥슬립하고싶다
#조용히말없이 올생각없는 잠😴 입면시간길어 날이 새버림 생각이 많은 요즈음..노답 사는게 편해보이지 않음 그 누구도 알아주지않는 #잔혹한현실#전쟁터 에서 살아가고 주변에 사람들 사이에서 #구설수 죽기살기로 노력해봐 #검에이스 그래야 이룰수 있으니 난 그사람이 #행복 하길 다른이보다 자기인생을 위해 살길 그 누구보다도 #간절히 바란다 #불면증 #고질병 #먹먹 #찌릿찌릿 #힘내 #토닥토닥 #주변시선 #깊은한숨 #기죽지마 #언제나네편 #츤데레 #현재근황 #주변상황 #정신바짝 #토닥토닥 #심리상담 #타로카드 #내껀절대안까본다는 #혼자이고싶은요즘 #오늘도한알 #딥슬립하고싶다
사랑해 명랑 핫도그 ,,,, 체다치즈소스랑 치즈머스타드랑 케챱 챱챱 뿌려서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긔 ,,.❤️❤️❤️❤️❤️❤️
.
.
.
.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먹물치즈핫도그 #먹스타그램 #음식 #음식사진 #먹먹 #일상 #일상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likeforlikes #followforfollowback #hotdogs #첫줄반사
사랑해 명랑 핫도그 ,,,, 체다치즈소스랑 치즈머스타드랑 케챱 챱챱 뿌려서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긔 ,,.❤️❤️❤️❤️❤️❤️ . . . .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먹물치즈핫도그 #먹스타그램 #음식 #음식사진 #먹먹 #일상 #일상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likeforlikes #followforfollowback #hotdogs #첫줄반사
내사랑 #빅맥 #오직빅맥
분명히 지금 배가 아프고 소화가 안되는데도
빅맥이 먹고싶다...
.
.
#돼지 #맥도날드 #일상 #먹스타그램 #먹먹 #햄버거 #bigmac #mcdonalds #burger #daily
내사랑 #빅맥 #오직빅맥 분명히 지금 배가 아프고 소화가 안되는데도 빅맥이 먹고싶다... . . #돼지 #맥도날드 #일상 #먹스타그램 #먹먹 #햄버거 #bigmac #mcdonalds #burger #daily
수고했어 산골소년!! 이제 더 이상 아파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너의 사랑을 찾아 멀리 떠나가렴~!! #졸작 #끝 #먹먹 #모두 #고생 #동기 #소중 #보러온 #모두들 #감사 #REMEMBER
#우리가 #함께 #한 #시간들을 #기억해
수고했어 산골소년!! 이제 더 이상 아파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너의 사랑을 찾아 멀리 떠나가렴~!! #졸작 #끝 #먹먹 #모두 #고생 #동기 #소중 #보러온 #모두들 #감사 #REMEMBER #우리가 #함께 #한 #시간들을 #기억해
많은것들,
감정 , 
나의 한때..
.
.
.
.

#강원도#강릉#사천해변#여행 #일요일#먹먹#바다#휴일#fff#ootd
#부산맛집 #부산 #두구동맛집 #해오름연잎밥 #먹스타그램 #먹그램 #연잎밥 #한식 #먹먹 #냠냠 #가족그램 #일상 #고향
기장에 대나무숲 갔다가 한식먹으러옴
전체적으로 반찬도 맛있고 깔끔했는데
음 그렇지만 밥은 나한텐 질고 서비스는 썩🤐
#부산맛집 #부산 #두구동맛집 #해오름연잎밥 #먹스타그램 #먹그램 #연잎밥 #한식 #먹먹 #냠냠 #가족그램 #일상 #고향 기장에 대나무숲 갔다가 한식먹으러옴 전체적으로 반찬도 맛있고 깔끔했는데 음 그렇지만 밥은 나한텐 질고 서비스는 썩🤐
하루 늦은 포스팅
시어머니랑 단 둘이 본 영화❤️
영화 속 상황을 보시며 나도 몇 년 뒤에 출산 후 일 다시 시작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하라며 응원해주신 어머니👍🏻👍🏻 #82년생김지영 #먹먹 #슬프고 #공감 #남편이예매해준영화
하루 늦은 포스팅 시어머니랑 단 둘이 본 영화❤️ 영화 속 상황을 보시며 나도 몇 년 뒤에 출산 후 일 다시 시작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하라며 응원해주신 어머니👍🏻👍🏻 #82년생김지영 #먹먹 #슬프고 #공감 #남편이예매해준영화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