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자고먹는부부

#已发帖 133
여수갔다왔으니 즌라도김치 꼭 사와야지라~~
맨물새우, 미더덕, 꽃게 해물라면 호화롭다!!
#여수 #갓김치 #김치 #전라도 #파티 #라면 #짱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여수갔다왔으니 즌라도김치 꼭 사와야지라~~ 맨물새우, 미더덕, 꽃게 해물라면 호화롭다!! #여수 #갓김치 #김치 #전라도 #파티 #라면 #짱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여수에 바게트버거가 명물이래서 버거퀸이 먹어봄(나 햄최4) 좌수영도 먹어보고 여수당도 먹어보고~~
#턱빠지는줄 #돌덩이 인줄 #내턱지켜줘 #네모턱 #예약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당 #바게트버거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여수에 바게트버거가 명물이래서 버거퀸이 먹어봄(나 햄최4) 좌수영도 먹어보고 여수당도 먹어보고~~ #턱빠지는줄 #돌덩이 인줄 #내턱지켜줘 #네모턱 #예약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당 #바게트버거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부부 여수 최애원픽!! 무조건 먹는 해물삼합!
근데 사장님이 바뀌어서 맛도 좀 변함 ㅠㅠ 새로뚫어야해😥😥
#여수 #여수삼합 #여수맛집 #필수코스 #맛있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부부 여수 최애원픽!! 무조건 먹는 해물삼합! 근데 사장님이 바뀌어서 맛도 좀 변함 ㅠㅠ 새로뚫어야해😥😥 #여수 #여수삼합 #여수맛집 #필수코스 #맛있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부부 애정여행지 두군데중 하나인 여수!
게장정식으로 돼지여행기 스땨뚜!
부산은 이사가고 결기일때 가쟈🤸‍♂️🤸‍♀️
#게장 #올킬 #게장킬러 #게장덜덜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부부 애정여행지 두군데중 하나인 여수! 게장정식으로 돼지여행기 스땨뚜! 부산은 이사가고 결기일때 가쟈🤸‍♂️🤸‍♀️ #게장 #올킬 #게장킬러 #게장덜덜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인욕끝없같실반복.... 청주 미친만두 또주문함
해물파전과 함께!
#인욕끝없같실반복 #청주 #입이즐거운그만두 #미친만두 #미친 !!!! #중독 #빠져든다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인욕끝없같실반복.... 청주 미친만두 또주문함 해물파전과 함께! #인욕끝없같실반복 #청주 #입이즐거운그만두 #미친만두 #미친 !!!! #중독 #빠져든다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연어머리구이! 대박맛이쪄.....
난 몸통뼈에붙은살 남편은 머리공략 뚜쉬✊뚜쉬✊
#남은건 #가시뿐 나에게 #남은건살뿐 #연어 #연어머리구이 #오븐 #김 #밥 #꿀조합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연어머리구이! 대박맛이쪄..... 난 몸통뼈에붙은살 남편은 머리공략 뚜쉬✊뚜쉬✊ #남은건 #가시뿐 나에게 #남은건살뿐 #연어 #연어머리구이 #오븐 #김 #밥 #꿀조합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집에서 닭갈비무거쪄여 먀시쓰~~
도미구이도 했는데 비쥬얼이 몬나서 못찌금
#사전점검 후 #꿀맛 #저녁 #맛있는녀석들 #뚱카 봄 #나는 #맛둥이 #신남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집에서 닭갈비무거쪄여 먀시쓰~~ 도미구이도 했는데 비쥬얼이 몬나서 못찌금 #사전점검#꿀맛 #저녁 #맛있는녀석들 #뚱카#나는 #맛둥이 #신남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뭐지? 싶지만 집에서만든 마라볶음이에요! 맛은보장!
홍어는 여보 혼자 다무그~~
#마라샹궈 #또술 #행복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뭐지? 싶지만 집에서만든 마라볶음이에요! 맛은보장! 홍어는 여보 혼자 다무그~~ #마라샹궈 #또술 #행복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너무맛있어.. 해물소갈비찜 일거양득!
#육식파 #마누라 #바다파 #남편 #부부 #입맛 #동시충족 #세계평화 #해물소갈비찜 이 다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기부니가 좋으니 기부니가 더좋아지는음식으로!
#아파트 #매매 #계약 #참치 #연어 #축배 #이조카야 #성장기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기부니가 좋으니 기부니가 더좋아지는음식으로! #아파트 #매매 #계약 #참치 #연어 #축배 #이조카야 #성장기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내가 즈으으응말 조아하는 치즈돈가스!!
#다이어트 는 #다음생에 #금주인생 도 #다음생에 마음을비우니 #인생은아름다워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내가 즈으으응말 조아하는 치즈돈가스!! #다이어트#다음생에 #금주인생#다음생에 마음을비우니 #인생은아름다워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에서 🇹🇭🇻🇳을!!
내가 다 만든 팟타이와 분짜~~ 느억맘소스도 만든거임
#고수 만있음 #완벽 #태국 #베트남 #노술성공 #궁디팡팡 #다음날 #노술실패 #작심사일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에서 🇹🇭🇻🇳을!! 내가 다 만든 팟타이와 분짜~~ 느억맘소스도 만든거임 #고수 만있음 #완벽 #태국 #베트남 #노술성공 #궁디팡팡 #다음날 #노술실패 #작심사일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벌써작년이네! 장소는 나만궁금할터이니(사실귀찮)🤓
#예쁘다 #나도 #경치도 #각성하라 #다이어트 #제발해 13키로찜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벌써작년이네! 장소는 나만궁금할터이니(사실귀찮)🤓 #예쁘다 #나도 #경치도 #각성하라 #다이어트 #제발해 13키로찜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된장찌개 존맛탱!!!#존맛탱 (+돼지특수부위)
#여보가 #작성 #글솜씨 #빵점 #래퍼 는 #작사 잘해야한다는데 MC화력 #못하겠네 #래퍼의꿈 #그냥꿈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된장찌개 존맛탱!!!#존맛탱 (+돼지특수부위) #여보가 #작성 #글솜씨 #빵점 #래퍼#작사 잘해야한다는데 MC화력 #못하겠네 #래퍼의꿈 #그냥꿈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에잇 이번생은 글렀다~~!!💃🕺
#간헐적단식 은 무슨 #연속적폭식 #태안맛집 #가보 #볶음밥 #탕수육 #짬뽕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침: 절!대!금!주!!!!
점심: 점심밥 마이먹었으니 참쟈
저녁: 오늘안주는 므야~? X무한
#편의점통닭 #도전 #간아미안해 #매일미안해 #그래도 #즐거워 #사랑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침: 절!대!금!주!!!! 점심: 점심밥 마이먹었으니 참쟈 저녁: 오늘안주는 므야~? X무한 #편의점통닭 #도전 #간아미안해 #매일미안해 #그래도 #즐거워 #사랑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양갈비&해물찜!
집에서 구워봤는데 술파틴지 기름파틴지... 앞으로 무조건 밖에서!^^ (양갈비 구입도 이집껀 사지말쟈🤫🤫)
#매일 #술 #역사 를 새로쓰네 #간아미안해 #쯔란 대신  #마법의가루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양갈비&해물찜! 집에서 구워봤는데 술파틴지 기름파틴지... 앞으로 무조건 밖에서!^^ (양갈비 구입도 이집껀 사지말쟈🤫🤫) #매일 #술 #역사 를 새로쓰네 #간아미안해 #쯔란 대신 #마법의가루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태안에서 🇻🇳베트남을! 쌀국수 진짜좋은데!
내껀 베트남식 돼지고기덮밥
#그냥 #양념돼지갈비 #현지맛 #쌀국수 이거먹고나오니 #우리 #애마 #꿍해쪄 #차사고 #안다쳤음됐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태안에서 🇻🇳베트남을! 쌀국수 진짜좋은데! 내껀 베트남식 돼지고기덮밥 #그냥 #양념돼지갈비 #현지맛 #쌀국수 이거먹고나오니 #우리 #애마 #꿍해쪄 #차사고 #안다쳤음됐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태안맛집 반도식당
짬뽕맛집이라 갔는데 나쁘지않음!
#짬뽕 양 많다고 #놀라지마세요 #곱배기 #맞아요 #볶음밥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태안맛집 반도식당 짬뽕맛집이라 갔는데 나쁘지않음! #짬뽕 양 많다고 #놀라지마세요 #곱배기 #맞아요 #볶음밥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추석에피소드는 사진이 음슴 (양가술판)
내가만든 잡채~~
#잡채 #추석 #명절 #가족 #시댁 #친정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추석에피소드는 사진이 음슴 (양가술판) 내가만든 잡채~~ #잡채 #추석 #명절 #가족 #시댁 #친정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광명인이라면 모를수없는곳
손만두는 꼭 손으로 먹어야해!!
양이 많아보이지만 많지않은 훼이크
#모르면간첩 #언제적 #간첩타령 #진미칼국수 #완뚝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첫줄 #퇴근 #저녁상 #남편솜씨 #짱맛 #멋있어 #따봉 ##새댁 #일상 #신혼 #새댁 #recipe #여행 #셀피 #셀카 #selfie #travel
태풍링링에 목숨걸고 태안와주신 아주버님
쨕👏쨕👏쨕👏
#동생사랑 #형아사랑 #형제애 #내가껴든느낌 #기분탓일거야 #그렇게믿어 #횟집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태풍링링에 목숨걸고 태안와주신 아주버님 쨕👏쨕👏쨕👏 #동생사랑 #형아사랑 #형제애 #내가껴든느낌 #기분탓일거야 #그렇게믿어 #횟집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오삼불고기! 돈가스김밥!
맨날 술먹지말자 약속하고..
저녁에 안주생각하는게 12일 연속
#이조카야 #하고픈거다해 #간아미안해 #김밥 #오삼불고기 #소주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오삼불고기! 돈가스김밥! 맨날 술먹지말자 약속하고.. 저녁에 안주생각하는게 12일 연속 #이조카야 #하고픈거다해 #간아미안해 #김밥 #오삼불고기 #소주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소는 다 맛이쪄!!
미국산 냉동 먹어봤는데 지니는 만족 오히려 마니가 질겨서 못(먹을줄알았는데 다)먹네??
#무언의경쟁 #된장찌개 #홀릭 #소고기 #꽃등심 #난늘술이야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소는 다 맛이쪄!! 미국산 냉동 먹어봤는데 지니는 만족 오히려 마니가 질겨서 못(먹을줄알았는데 다)먹네?? #무언의경쟁 #된장찌개 #홀릭 #소고기 #꽃등심 #난늘술이야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니... 베트남고추 맨날먹어서 이참에 좀 큰거샀는데
뭐이리커;;;
쓸데없는데 #큰손 #김치 도 그러더니🤨🤨 #베트남고추 #없이못살아 #짱맛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니... 베트남고추 맨날먹어서 이참에 좀 큰거샀는데 뭐이리커;;; 쓸데없는데 #큰손 #김치 도 그러더니🤨🤨 #베트남고추 #없이못살아 #짱맛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인생은 도오전!
국물닭발 배달시켜봤는데 실~패~~~~~
#도전 같은소리하네 #닭발 에 #콩나물 이 웬말 #내돈 #돌려줘 #대왕계란말이 #계란말이 #짱맛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인생은 도오전! 국물닭발 배달시켜봤는데 실~패~~~~~ #도전 같은소리하네 #닭발#콩나물 이 웬말 #내돈 #돌려줘 #대왕계란말이 #계란말이 #짱맛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절대금주하기로해쨔냐......😖😖
소주만 아니면 되는거여!?
#금주 #말을말자 #화수목금토일월 #음주 #맥주 먹고 모자라 #베체로브카 #개봉 #becherovka #체코 #전통주 #38도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절대금주하기로해쨔냐......😖😖 소주만 아니면 되는거여!? #금주 #말을말자 #화수목금토일월 #음주 #맥주 먹고 모자라 #베체로브카 #개봉 #becherovka #체코 #전통주 #38도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요새 너무 내입맛만 강요해서 서방님좋아하는걸로 파뤼
#육식주의자 #새댁 #해물주의자 #남편 #타협 #의리 #형제애 #꽃게 #바지락탕 #대하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돼지덜미살!! 난 잘 못먹었는데 만이가 다먹음 비지찌개도 올만에맛나씅
#치열 은 내가더 고른데 #뼈 도씹을치열 #육회 #비지찌개 #돼지고기 #진로이즈백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돼지덜미살!! 난 잘 못먹었는데 만이가 다먹음 비지찌개도 올만에맛나씅 #치열 은 내가더 고른데 #뼈 도씹을치열 #육회 #비지찌개 #돼지고기 #진로이즈백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배고파서 이삭토스트사먹으러
#돼지 #간식 #히키코모리 될판 #잠옷 #외출 #산책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마라칸! 우리부부 왜이래 동반장염인가ㅜㅜ
#대환장파티 #더는말하지않겠다 #아프지마 #그와중에 #치킨 시켜먹음 #먹어밀어내자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구해물찜! 난 소갈비! 이제 미역국은 거뜬!
역시 한잔은 즐겁고 행복해!(맨날한잔)
#해물찜 #아구찜 #해물소갈비찜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아구해물찜! 난 소갈비! 이제 미역국은 거뜬! 역시 한잔은 즐겁고 행복해!(맨날한잔) #해물찜 #아구찜 #해물소갈비찜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남편 출근하고 혼자있어도 끼니는 꼭 챙겨머금!(배터지게)
다이어트는 담주부터!(앵무새)
#남편 #퇴근 하면 #저녁 도 먹음 #수제비 #들깨수제비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남편 출근하고 혼자있어도 끼니는 꼭 챙겨머금!(배터지게) 다이어트는 담주부터!(앵무새) #남편 #퇴근 하면 #저녁 도 먹음 #수제비 #들깨수제비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홈쇼핑 김치한번 사봤는데....
맛잇고 좋은데... 둘이먹기엔 넘 많아!! 묵은지도해야지
보쌈도 하고 급 땡겨서 교촌허니도 시키구!!
#장독대 사야하나 #김치 #만수르 #반딧불김치 #홈쇼핑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홈쇼핑 김치한번 사봤는데.... 맛잇고 좋은데... 둘이먹기엔 넘 많아!! 묵은지도해야지 보쌈도 하고 급 땡겨서 교촌허니도 시키구!! #장독대 사야하나 #김치 #만수르 #반딧불김치 #홈쇼핑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귀염둥이 푸 내쟈기(푸몸매) 내큼지마기
된장찌개에 밥 잘먹구 야식으로 냉라면 드심
#백종원 #백종원레시피 #냉라면 #곰돌이푸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귀염둥이 푸 내쟈기(푸몸매) 내큼지마기 된장찌개에 밥 잘먹구 야식으로 냉라면 드심 #백종원 #백종원레시피 #냉라면 #곰돌이푸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가 만든 트리플치즈스테이크핏쟈!
세가지 치즈와 두꺼운 스테이크! 희진곡소리도우까지! Wow~~~~~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고다치즈 #granapadano #gouda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우리가 만든 트리플치즈스테이크핏쟈! 세가지 치즈와 두꺼운 스테이크! 희진곡소리도우까지! Wow~~~~~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고다치즈 #granapadano #gouda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뭐여이거????????
표고버섯이 왤케커??????
#웃겨서 #사옴 #버섯 #mushroom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뭐여이거???????? 표고버섯이 왤케커?????? #웃겨서 #사옴 #버섯 #mushroom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내가 처음 수제비반죽 했는데(곡소리 엄청함)
마침 비오네!? 아주 맛나게먹었어요♡
#비오는날 #수제비 #버섯볶음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내가 처음 수제비반죽 했는데(곡소리 엄청함) 마침 비오네!? 아주 맛나게먹었어요♡ #비오는날 #수제비 #버섯볶음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만say : 내 가족과 가족에왔어요🍗
쇼미는 보기만 하는걸루 mc화력씨^^
#족발 #가족 #가장맛있는족발 #래퍼 의 #꿈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만say : 내 가족과 가족에왔어요🍗 쇼미는 보기만 하는걸루 mc화력씨^^ #족발 #가족 #가장맛있는족발 #래퍼#꿈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점심?놉! 모닝쨔파~~ 혼자있지만 밥을 거를수없지!
#제발 #좀걸러봐라끼니 #다이어트 한다고? #미친소리 #트러플 #짜파게티 #계란 #반숙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점심?놉! 모닝쨔파~~ 혼자있지만 밥을 거를수없지! #제발 #좀걸러봐라끼니 #다이어트 한다고? #미친소리 #트러플 #짜파게티 #계란 #반숙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완진이 보내고 밤되니 비가 주륵주륵!!!!
투두툭 빗소리들으며 참치치즈김치전에 맥주한잔
과식해도 야식은 행복해♡
#치즈 #김치전 #참치 #맥주 #야식 #행복 #비 #빗소리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완진이 보내고 밤되니 비가 주륵주륵!!!! 투두툭 빗소리들으며 참치치즈김치전에 맥주한잔 과식해도 야식은 행복해♡ #치즈 #김치전 #참치 #맥주 #야식 #행복 #비 #빗소리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여보솜씨♡ 고마워 맛나기먹었어요!
휴식휴가!! 또와완진♡
#백숙 #해천탕 #전복 #낙지 #말복 #복날 #남편솜씨 #동생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여보솜씨♡ 고마워 맛나기먹었어요! 휴식휴가!! 또와완진♡ #백숙 #해천탕 #전복 #낙지 #말복 #복날 #남편솜씨 #동생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훈뽜와 학수뽜 이조카야방문!
마라탕과 가리비,대하찜 너무맛있어요!!!
#마라탕 #대하 #가리비 #해산물 #파티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훈뽜와 학수뽜 이조카야방문! 마라탕과 가리비,대하찜 너무맛있어요!!! #마라탕 #대하 #가리비 #해산물 #파티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울남편은 홍어를 챠암 조아해
급 홍어에 막걸리한쟌♡ 난 떡볶이! 
군산오징어만두라는데 원산지 중국산이래;;🤷‍♂️🤷‍♀️
#의성마늘 #군산오징어만두 #홍어 #막걸리 #일상 #행복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울남편은 홍어를 챠암 조아해 급 홍어에 막걸리한쟌♡ 난 떡볶이! 군산오징어만두라는데 원산지 중국산이래;;🤷‍♂️🤷‍♀️ #의성마늘 #군산오징어만두 #홍어 #막걸리 #일상 #행복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정말 하루종일 과식..... 담날 좀 힘들었음 ㅋㅋㅋㅋ
뭉개뭉계란 재구매해도 맛있어요!
#뭉개뭉계란 #맛있는녀석들 #뚱4만큼먹은날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정말 하루종일 과식..... 담날 좀 힘들었음 ㅋㅋㅋㅋ 뭉개뭉계란 재구매해도 맛있어요! #뭉개뭉계란 #맛있는녀석들 #뚱4만큼먹은날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나 충격.... 사극남배우가 따로없네 ㅋㅋㅋㅋ넘웃겨
뚜 넘 좋아쓰 또와♡
#어플 도 알아보는 #남상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나 충격.... 사극남배우가 따로없네 ㅋㅋㅋㅋ넘웃겨 뚜 넘 좋아쓰 또와♡ #어플 도 알아보는 #남상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오삼불고기에 한잔! 치즈계란찜도 함께
사진은 소박해보이지만 밥 세그릇 2차 쌀국수 3차 과자
#배터져 #술 #여보 #인생 은 #즐거워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오삼불고기에 한잔! 치즈계란찜도 함께 사진은 소박해보이지만 밥 세그릇 2차 쌀국수 3차 과자 #배터져 #술 #여보 #인생#즐거워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현진지선아 나 어제 못먹은 신태루 오늘먹었어요🤤
난 짬뽕 거의 완뚝했....😱 탕슉은 별루야!
#신태루 #태안맛집 #육짬뽕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현진지선아 나 어제 못먹은 신태루 오늘먹었어요🤤 난 짬뽕 거의 완뚝했....😱 탕슉은 별루야! #신태루 #태안맛집 #육짬뽕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먼길 오시느라 고생해쪄♡ 와줘서 고마워>.<
현진지선 태안에 방구끼러옴
#번개 #급습 #친구 #술 #또와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먼길 오시느라 고생해쪄♡ 와줘서 고마워>.< 현진지선 태안에 방구끼러옴 #번개 #급습 #친구 #술 #또와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대에에박! 파는 육전이랑 차원이달라!
하정우 김먹방처럼 육전 구겨먹음^-^
#육전 #소고기 #배추전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대에에박! 파는 육전이랑 차원이달라! 하정우 김먹방처럼 육전 구겨먹음^-^ #육전 #소고기 #배추전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마라탕파동도 상관없어! 우린 우리가 만들어먹으니까!
🇰🇷에서🇨🇳을!!
#마라탕 #중국 #china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마라탕파동도 상관없어! 우린 우리가 만들어먹으니까! 🇰🇷에서🇨🇳을!! #마라탕 #중국 #china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평일 절대금주 약속하고 이건머징🤪🤪
인생은 작심삼일이자나^^
#월급턱 #곱창 #소곱창 #소주 #짱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평일 절대금주 약속하고 이건머징🤪🤪 인생은 작심삼일이자나^^ #월급턱 #곱창 #소곱창 #소주 #짱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남편이 티비랑 유튜브보고 또 짜장면 만들었어요
인욕끝없같실반복🤷‍♂️🤷‍♀️ 맛있는데 만들기 힘드러
만say '이제 남은 춘장 버릴까...? 눈에 안보이게ㅠㅠ'
#응안버려 #남편짱 #남편솜씨 #짜장면 은 사먹쟈 #면 도 직접만듬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남편이 티비랑 유튜브보고 또 짜장면 만들었어요 인욕끝없같실반복🤷‍♂️🤷‍♀️ 맛있는데 만들기 힘드러 만say '이제 남은 춘장 버릴까...? 눈에 안보이게ㅠㅠ' #응안버려 #남편짱 #남편솜씨 #짜장면 은 사먹쟈 #면 도 직접만듬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단촐해도 우리가 직접만든 닭개장! 중복거뜬♡
#고추기름 #굿 #맛있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단촐해도 우리가 직접만든 닭개장! 중복거뜬♡ #고추기름 #굿 #맛있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청국장과 통삼겹오븐구이!
고든램지아저씨 따라하다 집에 불낼뻔
#불쇼 #구수 #청국장 에도 #소주 #통삼겹 #행복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청국장과 통삼겹오븐구이! 고든램지아저씨 따라하다 집에 불낼뻔 #불쇼 #구수 #청국장 에도 #소주 #통삼겹 #행복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홈뺘숀
짱편해 집게머리
#잔머리 #부자 #한량 #홈패션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야식은 꼭 먹어줘야지♡ 매오😝😖🥵
#핵불닭볶음면 #해시브라운 #치킨너겟 #야식 #맥주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디톡스다이어트 아닙니다
내정성 자랑입니다
이거 우리부부가 만든 닭육수에요🐔🐔
#육수 #쩔어 #닭육수 #치킨맛집 #고마워 #사랑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디톡스다이어트 아닙니다 내정성 자랑입니다 이거 우리부부가 만든 닭육수에요🐔🐔 #육수 #쩔어 #닭육수 #치킨맛집 #고마워 #사랑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초계국수 만들어먹는 신혼부부 있을까??🤔🥰
난 처음먹어보고 만이는 두번짼데 사먹는것보다 맛있데♡
#닭육수 #치킨스톡 #직접만듬 #닭살 #다찢음 #대박 #사랑해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초계국수 만들어먹는 신혼부부 있을까??🤔🥰 난 처음먹어보고 만이는 두번짼데 사먹는것보다 맛있데♡ #닭육수 #치킨스톡 #직접만듬 #닭살 #다찢음 #대박 #사랑해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해물소갈비찜!
몽돌해물탕집 알바할때를 떠올리며...
그때 많이주워먹어찌 ㄱ나니 현진아
해물찜에 소갈비 처음 넣으신분 신대륙발견자!🎅🤶
#콜롬버스 #저리가라 #해물찜 #소갈비찜 #대박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해물소갈비찜! 몽돌해물탕집 알바할때를 떠올리며... 그때 많이주워먹어찌 ㄱ나니 현진아 해물찜에 소갈비 처음 넣으신분 신대륙발견자!🎅🤶 #콜롬버스 #저리가라 #해물찜 #소갈비찜 #대박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들깨를 좋아해서 백순대 해먹었는데.....
나는 여기 눕겠소......👼
#신림 #백순대 #뺨쳐 #짱맛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들깨를 좋아해서 백순대 해먹었는데..... 나는 여기 눕겠소......👼 #신림 #백순대 #뺨쳐 #짱맛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무서워보이지만 마라탕이에요!
🇰🇷에서 🇨🇳을!! 맛있고 쉽고 자주해묵쟈!
#마라탕 다음엔 #마라샹궈 #만들기 #도전 #맛집 은 #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무서워보이지만 마라탕이에요! 🇰🇷에서 🇨🇳을!! 맛있고 쉽고 자주해묵쟈! #마라탕 다음엔 #마라샹궈 #만들기 #도전 #맛집#우리집 #먹고살자고먹는부부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