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已发帖 643291
#롯데백화점#괴정동#미카사로
#육앤샤#동생들
시간빠르네
자전거입문은 경민이 때문이었는데.. 경민이는 배나온 아저씨가 되었다....
#롯데백화점#괴정동#미카사로 #육앤샤#동생들 시간빠르네 자전거입문은 경민이 때문이었는데.. 경민이는 배나온 아저씨가 되었다....
대박적인 훠궈 무한리필 맛집!
#웨스틴조선호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가까이에 있어요!
분위기 좋고 재료, 맛, 가격 너무 완벽하고 정말 친절해서 항상 가고싶은 곳이에요🤩

#양고기 #소고기 잔뜩 넣고 #중국당면 도 종류별로 넣고, 야채 단호박 꼬치 버섯 신나게 끓여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저는 훠궈 워낙 좋아해서 #사천 맛도 신나게 먹었고, 아직 매운 맛 어렵다면 #백탕 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완벽해요💕

#일상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천향원 #명동맛집 #을지로입구맛집 #서울시청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훠궈 #마라탕 #맛집탐방 #무한리필 #서울맛집 #명동 #을지로입구 #서울시청
대박적인 훠궈 무한리필 맛집! #웨스틴조선호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가까이에 있어요! 분위기 좋고 재료, 맛, 가격 너무 완벽하고 정말 친절해서 항상 가고싶은 곳이에요🤩 #양고기 #소고기 잔뜩 넣고 #중국당면 도 종류별로 넣고, 야채 단호박 꼬치 버섯 신나게 끓여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저는 훠궈 워낙 좋아해서 #사천 맛도 신나게 먹었고, 아직 매운 맛 어렵다면 #백탕 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완벽해요💕 #일상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천향원 #명동맛집 #을지로입구맛집 #서울시청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훠궈 #마라탕 #맛집탐방 #무한리필 #서울맛집 #명동 #을지로입구 #서울시청
모든게 다 신기한 우리아들
.
.
.
.
#롯데백화점#서면#부산
모든게 다 신기한 우리아들 . . . . #롯데백화점#서면#부산
이게 얼마만이얍🤗
회계수업 듣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니랑 경희대 갔던게 엊그제 같은데(비록 왜 갔는지 모르지만;;) 시간은 왜이리 빠른지😋 #시절 #그립다 #추억 #추억팔이 #20대 #친스타그램
.
다시 현실로 돌아와 현승이 생각보다 #아기의자 잘 있어줘 #고마워 #기특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아들 #사랑해
.
#잠실 #롯데백화점 #식당가 #아그라 #커리 다행히 식당가 9시 30분까지라 여유있게 #식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육아 #나들이 #육아소통 #초보엄마 #행복한 #외출  #공감 #육아공감 #화이팅
이게 얼마만이얍🤗 회계수업 듣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니랑 경희대 갔던게 엊그제 같은데(비록 왜 갔는지 모르지만;;) 시간은 왜이리 빠른지😋 #시절 #그립다 #추억 #추억팔이 #20대 #친스타그램 . 다시 현실로 돌아와 현승이 생각보다 #아기의자 잘 있어줘 #고마워 #기특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아들 #사랑해 . #잠실 #롯데백화점 #식당가 #아그라 #커리 다행히 식당가 9시 30분까지라 여유있게 #식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육아 #나들이 #육아소통 #초보엄마 #행복한 #외출 #공감 #육아공감 #화이팅
Tissot  너무 이쁘다~살면서 내가 120짜리 시계를 차다니 형이랑 오래가자~ 
#fiex #빠끄 #tissotprc200automatic #시계자랑 #롯데백화점 #오래가자 #자기만족 #선팔맞팔 #소통해요
Tissot 너무 이쁘다~살면서 내가 120짜리 시계를 차다니 형이랑 오래가자~ #fiex #빠끄 #tissotprc200automatic #시계자랑 #롯데백화점 #오래가자 #자기만족 #선팔맞팔 #소통해요
첫 베이직 커트를 수료할때쯤 경력이 1년채도 안되었을때부터 천부원장님이 휴직에들어갈때 "저는 형한테 머리하고싶어요"라며 어설펐던 나에게 고맙고 과분한 첫 손님이되었다 고객님 그리고 친부원장님 감사합니다^^
.
.
.
#가르마 #가르마펌#투블럭상고#남자머리#남자스타일#헤어스타일#2019년#데일리##dailylook#미용인 #대구#북구#롯데백화점#미담장더클래스 #감사합니다#선팔#맞팔#소통#인스타#인스타그램#유행#스타일
첫 베이직 커트를 수료할때쯤 경력이 1년채도 안되었을때부터 천부원장님이 휴직에들어갈때 "저는 형한테 머리하고싶어요"라며 어설펐던 나에게 고맙고 과분한 첫 손님이되었다 고객님 그리고 친부원장님 감사합니다^^ . . . #가르마 #가르마펌#투블럭상고#남자머리#남자스타일#헤어스타일#2019년#데일리##dailylook#미용인 #대구#북구#롯데백화점#미담장더클래스 #감사합니다#선팔#맞팔#소통#인스타#인스타그램#유행#스타일
#repost @bebean_korea
・・・
안녕하세요 인친 여러분들! 베베앙 이에요^^
우와~ 여름이다~~
벌써 상반기가 다 지나가고 하반기가 시작되는 7월이 왔어요~ 참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아요.
7월에는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 휴가가 있는 달이 찾아왔어요~ 
인친님들은 휴가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저희 베베앙 직원들도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이번 7월 이벤트는 휴가를 맞이하여 휴가계획을 공유하고 상품을 받아가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친님들의 소중한 휴가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중 3분을 추첨하여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0,000원 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ㅡ
참여방법 :
1. 베베앙 @bebean_korea 를 팔로우 후 친구를 소환해 주세요! 🤗
2. 본 게시물을 리그램 해주세요! 📢
3. 휴가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ㅡ
추첨을 통해 3분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0,000원 권을 선물합니다!!
ㅡ
응모기간
2019년 7월 8일~7월 22일
ㅡ
당첨자 발표
2019년 7월 23일
ㅡ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이벤트그램 #이벤트참여 #이벤트행사 #이벤트응모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친구소환이벤트 #친구소환 #친구소환하기 #베베앙 #베베앙이벤트 #휴가이벤트 #휴가준비 #휴가계획 #휴가추천 #휴가가자 #휴가여행 #댓글이벤트 #댓글이벤트진행중 #댓글좋아요
#repost @bebean_korea ・・・ 안녕하세요 인친 여러분들! 베베앙 이에요^^ 우와~ 여름이다~~ 벌써 상반기가 다 지나가고 하반기가 시작되는 7월이 왔어요~ 참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아요. 7월에는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 휴가가 있는 달이 찾아왔어요~ 인친님들은 휴가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저희 베베앙 직원들도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이번 7월 이벤트는 휴가를 맞이하여 휴가계획을 공유하고 상품을 받아가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친님들의 소중한 휴가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중 3분을 추첨하여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0,000원 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ㅡ 참여방법 : 1. 베베앙 @bebean_korea 를 팔로우 후 친구를 소환해 주세요! 🤗 2. 본 게시물을 리그램 해주세요! 📢 3. 휴가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ㅡ 추첨을 통해 3분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0,000원 권을 선물합니다!! ㅡ 응모기간 2019년 7월 8일~7월 22일 ㅡ 당첨자 발표 2019년 7월 23일 ㅡ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이벤트그램 #이벤트참여 #이벤트행사 #이벤트응모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친구소환이벤트 #친구소환 #친구소환하기 #베베앙 #베베앙이벤트 #휴가이벤트 #휴가준비 #휴가계획 #휴가추천 #휴가가자 #휴가여행 #댓글이벤트 #댓글이벤트진행중 #댓글좋아요
흑당 향기도 좋고 달고 맛있어
밀크티 다 마시고 
바닥에 남는 타피오카 먹기가 힘들지만.
비싼데도 자꾸 손이간다.
아쉽게도 공차쪽이 더 내 취향.

#흑화당 #흑당 #전주 #롯데백화점 #밀크티 #흑당버블티
흑당 향기도 좋고 달고 맛있어 밀크티 다 마시고 바닥에 남는 타피오카 먹기가 힘들지만. 비싼데도 자꾸 손이간다. 아쉽게도 공차쪽이 더 내 취향. #흑화당 #흑당 #전주 #롯데백화점 #밀크티 #흑당버블티
/
책 만지다가도 엄마가 읽어주기 시작하면
놀러 도망가는 애😆
⠀⠀⠀⠀⠀⠀⠀⠀⠀⠀⠀⠀⠀⠀⠀⠀
⠀⠀⠀⠀⠀⠀⠀⠀⠀⠀⠀⠀⠀⠀⠀⠀
#너왜구래?
#재미없니?
/ 책 만지다가도 엄마가 읽어주기 시작하면 놀러 도망가는 애😆 ⠀⠀⠀⠀⠀⠀⠀⠀⠀⠀⠀⠀⠀⠀⠀⠀ ⠀⠀⠀⠀⠀⠀⠀⠀⠀⠀⠀⠀⠀⠀⠀⠀ #너왜구래? #재미없니?
대전 롯데백화점 행사를  마지막으로
이번주  클래스 마감합니다#대전#산모#임신#롯데백화점#맘스데이#출산장려운동연합
대전 롯데백화점 행사를 마지막으로 이번주 클래스 마감합니다#대전#산모#임신#롯데백화점#맘스데이#출산장려운동연합
7월28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안드레아스잉글룬드 작가의 everyday hero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가족끼리 보기 딱! 좋죠❣️
7월28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안드레아스잉글룬드 작가의 everyday hero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가족끼리 보기 딱! 좋죠❣️
#서면#롯데백화점
분명히~말씀드리지만ㅋㅋㅋ 롯데자체에 롯데가 지꺼인줄알고 설치는 분들이 롯데라는 타이틀걸고 깡패보다 못한 양아치짓 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암은~~외부에서 시작되는게 아닙니다! 내부에서 퍼지고 퍼지는 거죠!! 진짜~~내부에 적을 도려내지 않으면 모든 책임은 제일 대빵ㅋㅋ대표님이나 회장님이 지시는거고...그으래서 높은 고액연봉을 받으시는 거지 않습니까?ㅋㅋ😄

롯데~~제과 다음에 롯데백화점이네...어이쿠 이거 우짜나?ㅋㅋ 그것도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저 진짜...그것도 롯데백화점 안에서 쇼핑하는 손님이 롯데 직원들한테!  아주 큰피해를 정신적피해까지 받았습니다! ㅎㅎ 그것도 2층 명품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에서 화장실
 고객CS실장 김영열, 시설관리매니저, 주식회사 휴콥 롯데백화점 시설관리소장 김배성 ㅋㅋ이렇게 3분입니다. CCTV 잘보관하고 계세요~!! 꼭 부산서면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그룹님들😄😄 조만간 서울 갑니다ㅋㅋ미친개가 부산사나이가 먼지 보여드리러!ㅋ참고로 선생님~이라는 단어 무척 듣기 시러해요 비꼬는거 같아서!!!!Real~형사들이 수사관들이 자주쓰는 단어라서ㅎㅎ거슬려요

#핵인싸 #인싸킹 #삼성 #서울 #강남 #감성
#공감 #광안수변공원 #롯데그룹  #부산 #해운대 #롯데백화점  #롯데신동빈회장 #롯데본사 #전포카페거리 #서면 #광안리 #버억 #솔로스타그램 #쇼핑
#연남동 #daily #가로수길 #헬스 #관리하는남자 #카페 #맛집 #맛카페
분명히~말씀드리지만ㅋㅋㅋ 롯데자체에 롯데가 지꺼인줄알고 설치는 분들이 롯데라는 타이틀걸고 깡패보다 못한 양아치짓 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암은~~외부에서 시작되는게 아닙니다! 내부에서 퍼지고 퍼지는 거죠!! 진짜~~내부에 적을 도려내지 않으면 모든 책임은 제일 대빵ㅋㅋ대표님이나 회장님이 지시는거고...그으래서 높은 고액연봉을 받으시는 거지 않습니까?ㅋㅋ😄 롯데~~제과 다음에 롯데백화점이네...어이쿠 이거 우짜나?ㅋㅋ 그것도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저 진짜...그것도 롯데백화점 안에서 쇼핑하는 손님이 롯데 직원들한테! 아주 큰피해를 정신적피해까지 받았습니다! ㅎㅎ 그것도 2층 명품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에서 화장실 고객CS실장 김영열, 시설관리매니저, 주식회사 휴콥 롯데백화점 시설관리소장 김배성 ㅋㅋ이렇게 3분입니다. CCTV 잘보관하고 계세요~!! 꼭 부산서면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그룹님들😄😄 조만간 서울 갑니다ㅋㅋ미친개가 부산사나이가 먼지 보여드리러!ㅋ참고로 선생님~이라는 단어 무척 듣기 시러해요 비꼬는거 같아서!!!!Real~형사들이 수사관들이 자주쓰는 단어라서ㅎㅎ거슬려요 #핵인싸 #인싸킹 #삼성 #서울 #강남 #감성 #공감 #광안수변공원 #롯데그룹 #부산 #해운대 #롯데백화점 #롯데신동빈회장 #롯데본사 #전포카페거리 #서면 #광안리 #버억 #솔로스타그램 #쇼핑 #연남동 #daily #가로수길 #헬스 #관리하는남자 #카페 #맛집 #맛카페
#유스트 #허브테라피 #롯데백화점 
어제 오랜만에 들려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7가지 제품을 더 사왔어요~~ 저는 허브테라피를 너무 좋아해요 평소 스트레스에도 취약하고 편두통도 심한지라~ 유스트 오일을 크림들과 섞어 바르기만 해도 마사지 받은 기분이에요~~
#유스트 #허브테라피 #롯데백화점 어제 오랜만에 들려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7가지 제품을 더 사왔어요~~ 저는 허브테라피를 너무 좋아해요 평소 스트레스에도 취약하고 편두통도 심한지라~ 유스트 오일을 크림들과 섞어 바르기만 해도 마사지 받은 기분이에요~~
오늘은
#한국라이스베이킹협회 본원
쵝오로 정신없는 날이였네요~~ ㅎㅎ
#쌀베이킹자격증반 금요일반 ~~
게다가 오늘은
#롯데백화점 에서
#라베또 의 #비건버거 가 
소개되고~ 판매되는 날이라~
이른 새벽부터~ (밤을 꼬박 새운밤)
분주했지만~~~
곧~~
수업 준비까지 완료~^^
우리 쌤들은 ~
라베또 #어벤저스 ~~~ ^^
안밖으로 
고생하시는 우리쌤들~~
감사하고 ~ 사랑해요 ~~~♡
#비건쌀빵 #비건버거
#vegan #veganfood #비건클래스 #비건베이커리 
#라이스베이킹 #라이스베이커리 #디저트 #쌀베이킹클래스
#rice #ricebaking #쌀베이킹
#김포쌀베이킹 #베이킹
#디저트
#빵스타그램 #식스타그램 #베이킹스타그램
#카페그램 #라베또 #labetto
오늘은 #한국라이스베이킹협회 본원 쵝오로 정신없는 날이였네요~~ ㅎㅎ #쌀베이킹자격증반 금요일반 ~~ 게다가 오늘은 #롯데백화점 에서 #라베또#비건버거 가 소개되고~ 판매되는 날이라~ 이른 새벽부터~ (밤을 꼬박 새운밤) 분주했지만~~~ 곧~~ 수업 준비까지 완료~^^ 우리 쌤들은 ~ 라베또 #어벤저스 ~~~ ^^ 안밖으로 고생하시는 우리쌤들~~ 감사하고 ~ 사랑해요 ~~~♡ #비건쌀빵 #비건버거 #vegan #veganfood #비건클래스 #비건베이커리 #라이스베이킹 #라이스베이커리 #디저트 #쌀베이킹클래스 #rice #ricebaking #쌀베이킹 #김포쌀베이킹 #베이킹 #디저트 #빵스타그램 #식스타그램 #베이킹스타그램 #카페그램 #라베또 #labetto
방학때 또 놀자 양조지♥️ㅋㅋㅋㅋㅋㅋㅋ #구월동#롯데백화점#흑화당#그냥그럼#노트북#미드나잇선#꿀잼#오늘도#보고자야지
쮸생일🎂 하는일마다 대박나쟈 따룽♥️
.
.
.
.
쮸생일🎂 하는일마다 대박나쟈 따룽♥️ . . .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 ⠀ 후배언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67만원!!💘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ღ˘⌣˘ღ ⠀ ⠀ 간절한 마음으로, 한푼이라도 더 벌자고 시작한 부업이잖아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겐 수익이 배신하지 않아요! ⠀ ⠀ 늘 후배님들께서 제 덕분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뒤에서 케어해드리고 받쳐드리는것일뿐 다 후배님들이 노력해주시고 후배님들 능력으로 벌어가시는거에요- ⠀ ⠀ 믿고 시작하시는만큼 끝까지 케어해드릴테니까 그 간절함 잊지 마시고 쭉- 벌어가봅시다! ⠀ ⠀ 🧡문의는 프로필 하단에 오픈톡 주세요🧡 ⠀
드디어 만나따 박거니!! 너무 보고싶어떠,,
.
다음주 일주일도 열일하구, 햄볶한 데이투하댜 타랑해 박거니 ~♥️
드디어 만나따 박거니!! 너무 보고싶어떠,, . 다음주 일주일도 열일하구, 햄볶한 데이투하댜 타랑해 박거니 ~♥️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완비최대10대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있음♡
♡네일여왕♡ 7월이벤트 네일+패디 동시시술시 만원할인 이달의아트 5만원부터 속눈썹펌25000행사중 회원권행사중 1:1꼼꼼한시술 100%예약제.당일예약가능 당일취소불가! 롯데백화점건너편 연합정형외과 옆 주차있음♡
Ser padre implica en ocasiones quedar
lleno de calcomanías de tu pequeño, en
ocasiones quedar lleno de arena, juguetes
o demás, pero también implica una felicidad
inimaginable, amo a mi chiquito.

Saber que mi bebé está bien me calma, ahora
debo centrarme en cuidar a mi familia así
como ellos cuidaron de mí cuando estuve
en la clínica.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𝟏𝟕/𝟎𝟕/𝟐𝟎𝟏𝟗
𝐍𝐢𝐤𝐨𝐳𝐥𝐚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𝐲 𝐃𝐞𝐦𝐢𝐚𝐧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Ser padre implica en ocasiones quedar lleno de calcomanías de tu pequeño, en ocasiones quedar lleno de arena, juguetes o demás, pero también implica una felicidad inimaginable, amo a mi chiquito. Saber que mi bebé está bien me calma, ahora debo centrarme en cuidar a mi familia así como ellos cuidaron de mí cuando estuve en la clínica.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𝟏𝟕/𝟎𝟕/𝟐𝟎𝟏𝟗 𝐍𝐢𝐤𝐨𝐳𝐥𝐚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𝐲 𝐃𝐞𝐦𝐢𝐚𝐧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Nadie puede venir a enseñarme
sus grandezas esperando que
causen en mi “envidia” por no
tenerlas, porque yo tengo eso y
mucho mas, tengo lo que nadie
mas va a poder tener, una hermosa
familia que me ama, una esposa
perfecta, hermosa, que llena mis
días de felicidad, un pequeño bebé
que llena mis días de felicidad,
me hacen querer continuar, seguir
avanzando, me dan todas las
fuerzas, son lo mejor que tengo.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𝟎𝟕/𝟎𝟕/𝟐𝟎𝟏𝟗
𝐅𝐚𝐦𝐢𝐥𝐢𝐚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Nadie puede venir a enseñarme sus grandezas esperando que causen en mi “envidia” por no tenerlas, porque yo tengo eso y mucho mas, tengo lo que nadie mas va a poder tener, una hermosa familia que me ama, una esposa perfecta, hermosa, que llena mis días de felicidad, un pequeño bebé que llena mis días de felicidad, me hacen querer continuar, seguir avanzando, me dan todas las fuerzas, son lo mejor que tengo.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𝟎𝟕/𝟎𝟕/𝟐𝟎𝟏𝟗 𝐅𝐚𝐦𝐢𝐥𝐢𝐚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종일 간식만 먹었넹🐷
바쁘게 살아야 잡생각이 없을텐데
시간이 많으니 스트레스 받는 시간이 늘었다..
.
.
.
.
.
#설빙 #설빙메론빙수 #치즈케이크 #딸기 #딸기치즈메론빙수 #투썸 #아메리카노 #구월동 #카페 #가운헌 #스콘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일상 #ootd #우울 #힘 #스트레스 #호두과자 #임실치즈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인천맛집
🐷종일 간식만 먹었넹🐷 바쁘게 살아야 잡생각이 없을텐데 시간이 많으니 스트레스 받는 시간이 늘었다.. . . . . . #설빙 #설빙메론빙수 #치즈케이크 #딸기 #딸기치즈메론빙수 #투썸 #아메리카노 #구월동 #카페 #가운헌 #스콘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일상 #ootd #우울 #힘 #스트레스 #호두과자 #임실치즈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인천맛집
Fui un padre ausente para mi hijo
y realmente llegué a pensar que
no merecía todo esto, sentía que
no merecía ser llamado padre,
mucho menos que llevara el
apellido de alguien como yo,
pero el me eligió a mí y yo lo
elegí a él, quiero de ahora en
adelante ser presente en su
vida, quiero realmente pedir
disculpas por mi gran ausencia
en este lugar, quiero ser
perdonado por quienes son mi
familia ahora, aunque me hayan
perdonado se que debo también
poner de mi parte para que todo
marche bien.

Hoy haré las cosas bien, no voy
a perder un solo minuto de mis
vivencias junto a mi hermosa
familia, ellos lo son todo para
mi, no puedo pedir mas, son
lo mejor que pude tener, papá
los ama demasiado.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𝟏𝟔/𝟎𝟔/𝟐𝟎𝟏𝟗
𝐃𝐞𝐦𝐢𝐚𝐧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Fui un padre ausente para mi hijo y realmente llegué a pensar que no merecía todo esto, sentía que no merecía ser llamado padre, mucho menos que llevara el apellido de alguien como yo, pero el me eligió a mí y yo lo elegí a él, quiero de ahora en adelante ser presente en su vida, quiero realmente pedir disculpas por mi gran ausencia en este lugar, quiero ser perdonado por quienes son mi familia ahora, aunque me hayan perdonado se que debo también poner de mi parte para que todo marche bien. Hoy haré las cosas bien, no voy a perder un solo minuto de mis vivencias junto a mi hermosa familia, ellos lo son todo para mi, no puedo pedir mas, son lo mejor que pude tener, papá los ama demasiado. —𝑁𝑖𝑘𝑜𝑧𝑙𝑎 𝟏𝟔/𝟎𝟔/𝟐𝟎𝟏𝟗 𝐃𝐞𝐦𝐢𝐚𝐧 𝐎𝐬𝐡𝐅𝐞𝐛𝐞𝐫 𝐁𝐥𝐚𝐜𝐤 T A G S #김포공항 #김포공항국내선부천 #김포공항 #부평어딘가 #부천시상동 #金浦国际机场 #김포공 #마곡지구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롯데몰 #부평문화의거리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등포타임스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우리집 #상동호수공원 #해바라기정육식당 #계산동어딘가 #부천중앙공
은정언니가 선물해준 꼬까옷입고 쟈니만남🥰
롯백에 새로 생긴 영풍문고갔는데 책읽는분들계셔서 재이 뽁뽁이샌들 넣어두고 쟈니신발신음🤭
쟈니 재이랑 친해지길바래😭
은정언니가 선물해준 꼬까옷입고 쟈니만남🥰 롯백에 새로 생긴 영풍문고갔는데 책읽는분들계셔서 재이 뽁뽁이샌들 넣어두고 쟈니신발신음🤭 쟈니 재이랑 친해지길바래😭
♥︎+D③⑦⑥

덥다그래서 막내이모꼬셔서 백화점 왔는데..
하.. 황유빈... 미스코리아야뭐야 인사하면서 왜뛰어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 유모차는 왜안타는거야...😭
♥︎+D③⑦⑥ 덥다그래서 막내이모꼬셔서 백화점 왔는데.. 하.. 황유빈... 미스코리아야뭐야 인사하면서 왜뛰어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 유모차는 왜안타는거야...😭
오늘 전주의 핑크핑크한 하늘~~ 너무 예뻤당 ㅎㅎ 하지만 아빠생일인데 아빠가 없다...?!🙄ㅋㅋㅋ  #전주#롯데백화점#핑크하늘#엄마랑데이트#황금수라#한식#행복
오늘 전주의 핑크핑크한 하늘~~ 너무 예뻤당 ㅎㅎ 하지만 아빠생일인데 아빠가 없다...?!🙄ㅋㅋㅋ #전주#롯데백화점#핑크하늘#엄마랑데이트#황금수라#한식#행복
정우태어난지 505일째
-

민솔이랑 같이 롯데백화점 😆💜
와....... 너네 진짜 2단분리 ㅋㅋㅋㅋㅋ
동물인형들이 있어서
거기에서 한참 놀았네 🦁🦒🦅
집에왔는데 민솔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정우무릎을 베고 누워???? ㅋㅋㅋㅋ
귀요미들 😍😍😍😍😍
엄마빠랑 꿀낮잠 세시간자고 일어나서
아빠친구 삼촌네로 엄빠가 먹고싶던
닭발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가 잘 있어줘서 끝까지 느긋하게 먹었네 ♥️
집에와서 아빠랑 낚시놀이까지 👍🏼 ⠀⠀⠀⠀⠀⠀⠀⠀⠀⠀⠀⠀ ⠀⠀⠀⠀⠀⠀⠀⠀⠀⠀⠀⠀⠀ ⠀⠀⠀⠀⠀⠀⠀⠀⠀⠀⠀⠀⠀ ⠀⠀⠀⠀⠀⠀⠀⠀⠀⠀⠀⠀⠀ ⠀
#둘이꽁냥꽁냥귀엽네
#너네크면이사진보여줘야지
#얼레리꼴레리 ⠀⠀⠀⠀⠀⠀⠀⠀⠀⠀⠀⠀⠀⠀⠀⠀⠀⠀⠀⠀⠀⠀⠀⠀⠀⠀⠀⠀⠀⠀⠀⠀⠀⠀⠀⠀⠀⠀⠀⠀⠀⠀⠀⠀⠀⠀⠀⠀
#생후505일 #불금 #롯데백화점 #꽁냥꽁냥
#친친스타그램 #황금개띠친구 #조동친구
정우태어난지 505일째 - 민솔이랑 같이 롯데백화점 😆💜 와....... 너네 진짜 2단분리 ㅋㅋㅋㅋㅋ 동물인형들이 있어서 거기에서 한참 놀았네 🦁🦒🦅 집에왔는데 민솔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정우무릎을 베고 누워???? ㅋㅋㅋㅋ 귀요미들 😍😍😍😍😍 엄마빠랑 꿀낮잠 세시간자고 일어나서 아빠친구 삼촌네로 엄빠가 먹고싶던 닭발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가 잘 있어줘서 끝까지 느긋하게 먹었네 ♥️ 집에와서 아빠랑 낚시놀이까지 👍🏼 ⠀⠀⠀⠀⠀⠀⠀⠀⠀⠀⠀⠀ ⠀⠀⠀⠀⠀⠀⠀⠀⠀⠀⠀⠀⠀ ⠀⠀⠀⠀⠀⠀⠀⠀⠀⠀⠀⠀⠀ ⠀⠀⠀⠀⠀⠀⠀⠀⠀⠀⠀⠀⠀ ⠀ #둘이꽁냥꽁냥귀엽네 #너네크면이사진보여줘야지 #얼레리꼴레리 ⠀⠀⠀⠀⠀⠀⠀⠀⠀⠀⠀⠀⠀⠀⠀⠀⠀⠀⠀⠀⠀⠀⠀⠀⠀⠀⠀⠀⠀⠀⠀⠀⠀⠀⠀⠀⠀⠀⠀⠀⠀⠀⠀⠀⠀⠀⠀⠀ #생후505일 #불금 #롯데백화점 #꽁냥꽁냥 #친친스타그램 #황금개띠친구 #조동친구
윈드스크린달았어요...짱좋다 ㅋㅋㅋ
바람안들어와서눈물안난다..👍👍👍👍
근데누가내백미러건들였어ㅡㅡ 맞추기귀찮아... 빡실짱님께서 선물도줬다 ㅋㅋ섬유향수..ㅋㅋㅋ나이스 ㅋㅋ
#인석쌤 #오토바이 #바이크 #벤리 #혼다 #벤리110 #윈드스크린 #바이크튜닝 #벤리튜닝 #마포혼다 #혼다마포점 #합정역근처 #빡실장 #찾아주세요^^ #리스 #캐피탈 #카드할부 #배달오토바이 #엠블럼 #숭실대지노헤어 #지노헤어 #숭실대#섬유향수 #롯데백화점 #향기는...#코튼향
윈드스크린달았어요...짱좋다 ㅋㅋㅋ 바람안들어와서눈물안난다..👍👍👍👍 근데누가내백미러건들였어ㅡㅡ 맞추기귀찮아... 빡실짱님께서 선물도줬다 ㅋㅋ섬유향수..ㅋㅋㅋ나이스 ㅋㅋ #인석쌤 #오토바이 #바이크 #벤리 #혼다 #벤리110 #윈드스크린 #바이크튜닝 #벤리튜닝 #마포혼다 #혼다마포점 #합정역근처 #빡실장 #찾아주세요^^ #리스 #캐피탈 #카드할부 #배달오토바이 #엠블럼 #숭실대지노헤어 #지노헤어 #숭실대#섬유향수 #롯데백화점 #향기는...#코튼향
아침부터 백화점 폐점 후 까지
끊기지 않는 고객들...
우리 직원들
삼시세끼 다 굶고 고객들 응대했단다 ~
여기저기 출장이 많아 
난 도와주지 못했지만
열심히 잘 해줘서 고마워~^^
명동본점 잠시 쉬었다
7월29일에 다시 또 들어갑니다^^
#랩드레스 #랩원피스 #원피스 #드레스 #여름원피스 #휴가룩 #데일리룩 #오오티디 #ootd #바캉스 #바캉스룩 #소통 #롯데백화점 #롯데명동#여름 #휴가
@lipbbam_kr
아침부터 백화점 폐점 후 까지 끊기지 않는 고객들... 우리 직원들 삼시세끼 다 굶고 고객들 응대했단다 ~ 여기저기 출장이 많아 난 도와주지 못했지만 열심히 잘 해줘서 고마워~^^ 명동본점 잠시 쉬었다 7월29일에 다시 또 들어갑니다^^ #랩드레스 #랩원피스 #원피스 #드레스 #여름원피스 #휴가룩 #데일리룩 #오오티디 #ootd #바캉스 #바캉스룩 #소통 #롯데백화점 #롯데명동#여름 #휴가 @lipbbam_kr
루**통 V.N.R(Vuitto* New Runner) 남성

실버

사이즈
40 ( 250 - 255 )

41 ( 260 - 265 )

42 ( 265 - 270 )

43 ( 270 - 275 )

풀케이스구성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입 최상급 신상 스니커즈 입니다

펄 은사 니트짜임으로 이루어진
실버색상은 과하지않게 고급스러움을 더욱 극대화시켜줍니다

정면.후면 모두 상징적인 로고가 있으며 캐주얼.세미캐주얼.트레이닝. 모두 코디가능한 이번상품은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초경량 니트소재로 우수한 통기성과 가벼운 착화감
원바디라인으로 편리함을 더해주어
적극추천 드립니다
루**통 V.N.R(Vuitto* New Runner) 남성 실버 사이즈 40 ( 250 - 255 ) 41 ( 260 - 265 ) 42 ( 265 - 270 ) 43 ( 270 - 275 ) 풀케이스구성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입 최상급 신상 스니커즈 입니다 펄 은사 니트짜임으로 이루어진 실버색상은 과하지않게 고급스러움을 더욱 극대화시켜줍니다 정면.후면 모두 상징적인 로고가 있으며 캐주얼.세미캐주얼.트레이닝. 모두 코디가능한 이번상품은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초경량 니트소재로 우수한 통기성과 가벼운 착화감 원바디라인으로 편리함을 더해주어 적극추천 드립니다
사이즈 : 225-250 (굽2cm)
컬러 : 블랙.실버 2가지 컬러❣️
👉🏻옆으로 넘기시면 추가사진 있어용!
❤️블링블링 반짝이는 컨버스 스타일 뮬이예요. 한여름부터 간절기까지 쭈욱💕양말신고 매치하셔도 고급짐 대박쓰❤️
모든 문의or주문 카톡 shoessisterz 로 부탁드립니다. .
.
.
.
.
.
.
.
.
#슈즈시스터즈 #신촌카페 #신촌맛집 #수완지구 #상무지구 #광주카페 #광주맛집 #광주맘 #광주 #광주네일 #맘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스냅촬영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웨딩슈즈 #웨딩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육아맘 #럽스타그램 #데이트코스 #상암동 #송파카페 #송파맛집 #롯데월드몰 #춘천카페 #여름페디 #롯데백화점
사이즈 : 225-250 (굽2cm) 컬러 : 블랙.실버 2가지 컬러❣️ 👉🏻옆으로 넘기시면 추가사진 있어용! ❤️블링블링 반짝이는 컨버스 스타일 뮬이예요. 한여름부터 간절기까지 쭈욱💕양말신고 매치하셔도 고급짐 대박쓰❤️ 모든 문의or주문 카톡 shoessisterz 로 부탁드립니다. . . . . . . . . . #슈즈시스터즈 #신촌카페 #신촌맛집 #수완지구 #상무지구 #광주카페 #광주맛집 #광주맘 #광주 #광주네일 #맘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스냅촬영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웨딩슈즈 #웨딩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육아맘 #럽스타그램 #데이트코스 #상암동 #송파카페 #송파맛집 #롯데월드몰 #춘천카페 #여름페디 #롯데백화점
🔥오구 뜬다. 부산.🔥
⠀⠀⠀
@입장조건 확인 필수‼️
⠀⠀⠀
⠀⠀⠀
⠀⠀⠀
<오구 POP-UP STORE IN 부산>
⠀⠀⠀
✔장소 :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B1F 분수대 광장
✔기간 : 2019.07.26(금) ~ 2019.08.04(일)
✔운영시간 : 10:30 - 22:00
⠀⠀⠀
⠀⠀⠀
⭐EVENT⭐
📌1M 초대형 인형 각 50% 할인!
오구둥둥 98,000원-> 49,000원
크라운 78,000 -> 39,000원
📌오구 부채 증정 (구매자 선착순 日 100명)
⠀⠀⠀
#오구 #오구팝업스토어 #부산
🔥오구 뜬다. 부산.🔥 ⠀⠀⠀ @입장조건 확인 필수‼️ ⠀⠀⠀ ⠀⠀⠀ ⠀⠀⠀ <오구 POP-UP STORE IN 부산> ⠀⠀⠀ ✔장소 :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B1F 분수대 광장 ✔기간 : 2019.07.26(금) ~ 2019.08.04(일) ✔운영시간 : 10:30 - 22:00 ⠀⠀⠀ ⠀⠀⠀ ⭐EVENT⭐ 📌1M 초대형 인형 각 50% 할인! 오구둥둥 98,000원-> 49,000원 크라운 78,000 -> 39,000원 📌오구 부채 증정 (구매자 선착순 日 100명) ⠀⠀⠀ #오구 #오구팝업스토어 #부산
.
쇼핑여왕님 모시고 눈누난나 데이뚜👜
.
#롯데백화점#데이트#쇼핑#tgifridays 
#육아맘#자유부인
. 쇼핑여왕님 모시고 눈누난나 데이뚜👜 . #롯데백화점#데이트#쇼핑#tgifridays #육아맘#자유부인
⚜️엘리아 신상😱⚜️
엘리아 신상 보스톤이 나왔어요💘
기존 보스톤과 사이즈는 동일하구요,
요 홀로그램 원단이 공장에서 절대 보스톤으로 만들지 못한다 포기해라고 하셨는데 이 방법 저 방법 써가며 설득한 결과, 이쁜 가방이 탄생했어요⚜️
드는 각도에 따라,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빛으로 영롱하게 빛나요✨✨✨
당연히, 엘리아 자체제작으로 엘리아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생산🇰🇷🇰🇷
몇 일 테스트 겸 들고다녀봤는데, 전부 가방 열심히 쳐다봤어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
가죽제품, 직접 만들어보세요⚒🧵
부산 해운대 엘리아 가죽공방
카카오톡 ysw10
⚜️엘리아 신상😱⚜️ 엘리아 신상 보스톤이 나왔어요💘 기존 보스톤과 사이즈는 동일하구요, 요 홀로그램 원단이 공장에서 절대 보스톤으로 만들지 못한다 포기해라고 하셨는데 이 방법 저 방법 써가며 설득한 결과, 이쁜 가방이 탄생했어요⚜️ 드는 각도에 따라,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빛으로 영롱하게 빛나요✨✨✨ 당연히, 엘리아 자체제작으로 엘리아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생산🇰🇷🇰🇷 몇 일 테스트 겸 들고다녀봤는데, 전부 가방 열심히 쳐다봤어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 가죽제품, 직접 만들어보세요⚒🧵 부산 해운대 엘리아 가죽공방 카카오톡 ysw10
Vip 주차장으로 쏙 #롯데백화점 #전주점 #전주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vip
.
#혹시나해서
어린이집 대기신청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하루종일먹기
#롯데백화점#도제
#송트리#쉑쉑버거
#스퀘어원
#청기와
. #혹시나해서 어린이집 대기신청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하루종일먹기 #롯데백화점#도제 #송트리#쉑쉑버거 #스퀘어원 #청기와
.
.
오늘은 저를 위한 선물을 하기로 한 날!!
퇴근하고서 부랴부랴 백화점을 찾았어요ㅡ
일도 열심히😄 쇼핑도 열심히😍 소리질러😆
.
쇼핑을 열심히 하기 위한 준비물은 뭐다?
" 보틀, 시원한 물, 아실리 퍼플부스트 " 🙌🙌🙌
쇼핑 전 퍼플부스트을 마시고서 에너지 업업업💜
열혈 쇼퍼가 되어 매장들을 누볐답니다ㅋ
.
천연재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좋은거 좋다고 소문내기 <퍼플캠페인 7일차>
.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면 비교 할 수 록...두 눈이 번쩍!!
아실리 제품만 고집하게 되실꺼예요👏👏👏
.
.
.
#일상 #잠실 #롯데백화점 #쇼핑 #지름신 #쇼퍼홀릭
#에너지업 #아실리코리아 #천연부스터 #다이어트
#물병 #퍼플부스트 #purpleboost
#아실리 #Asili #Asilikorea #관리하는여자
#건강기능식품 #스마트컨슈머 #건강한생활

#JMT #아기도먹는천연재료 #건강함을드세요
#좋은거_모르는_사람_없게_해주세요 💜 #퍼플캠페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건강스타그램 #입소문
. . 오늘은 저를 위한 선물을 하기로 한 날!! 퇴근하고서 부랴부랴 백화점을 찾았어요ㅡ 일도 열심히😄 쇼핑도 열심히😍 소리질러😆 . 쇼핑을 열심히 하기 위한 준비물은 뭐다? " 보틀, 시원한 물, 아실리 퍼플부스트 " 🙌🙌🙌 쇼핑 전 퍼플부스트을 마시고서 에너지 업업업💜 열혈 쇼퍼가 되어 매장들을 누볐답니다ㅋ . 천연재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좋은거 좋다고 소문내기 <퍼플캠페인 7일차> .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면 비교 할 수 록...두 눈이 번쩍!! 아실리 제품만 고집하게 되실꺼예요👏👏👏 . . . #일상 #잠실 #롯데백화점 #쇼핑 #지름신 #쇼퍼홀릭 #에너지업 #아실리코리아 #천연부스터 #다이어트 #물병 #퍼플부스트 #purpleboost #아실리 #Asili #Asilikorea #관리하는여자 #건강기능식품 #스마트컨슈머 #건강한생활 #JMT #아기도먹는천연재료 #건강함을드세요 #좋은거_모르는_사람_없게_해주세요 💜 #퍼플캠페인 #좋아요 #좋아요반사 #건강스타그램 #입소문
조말론♡
조말론♡
#노원 #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