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已发帖 320950
골드탈출좀 시켜주세여.. #롤
골드탈출좀 시켜주세여.. #롤
롤하고싶다  지금도 롤하고있지만 더 격렬하게 하고싶다
#롤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협곡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럭스
롤하고싶다 지금도 롤하고있지만 더 격렬하게 하고싶다 #롤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협곡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럭스
룬테라 골드 #룬테라 #게임 #롤 #골드 #골딱
자다일어나서 비몽사몽 이슬🐩😀 #마산 #창원 #합성동 #상남동 #김해 #진주 #부산 #서면 #대구 #대전 #서울 #인친 #선팔 #맞팔 #다렉 #롤 #lol
취미로 게임~ 어느새 마스터가 됬네~
켠김에 챌린저까지~ #같이할분
#롤 #롤토체스
취미로 게임~ 어느새 마스터가 됬네~ 켠김에 챌린저까지~ #같이할분 #롤 #롤토체스
사기꾼ㅎ.ㅎ
사기꾼ㅎ.ㅎ
드디어 찾은 페이커 월드콘!!!! #월드콘#페이커#LCK#롤
드디어 찾은 페이커 월드콘!!!! #월드콘#페이커#LCK#롤
연승 달달하구먼~~
#롤 #승급 #고기고기물고다
연승 달달하구먼~~ #롤 #승급 #고기고기물고다
#구미대학교 #스마트경영  #롤 #LOL #구미대 
구미대학교 스마트경영과 학생여러분~~ 소환사의협곡으로 오세요~~😛😛😛😛😛
#구미대학교 #스마트경영 #롤 #LOL #구미대 구미대학교 스마트경영과 학생여러분~~ 소환사의협곡으로 오세요~~😛😛😛😛😛
이번엔 이걸샀당!!! #리그오브레전드 #롤 #롤스타그램
이번엔 이걸샀당!!! #리그오브레전드 #롤 #롤스타그램
내일 용산에 위치한 CGV에서 롤 미드 시즌 컵 보러 갑니다. 롤알못에 리뷰 목적으로 보러 가는거라 긴 시간 동안 머무르지 않을 계획입니다. 방역 수칙 준수 잘 하시고 내일 뵙도록 하죠.

개인 이벤트 주최 계획은 없으나 혹시 지나가다가 엉뚱한 옷 입은 사람 발견해서 인사하면 제가 콜라 한 잔 정도 대접하겠습니다.

#미드시즌컵 #롤 #리그오브레전드 #CGV #스크린X #e스포츠
내일 용산에 위치한 CGV에서 롤 미드 시즌 컵 보러 갑니다. 롤알못에 리뷰 목적으로 보러 가는거라 긴 시간 동안 머무르지 않을 계획입니다. 방역 수칙 준수 잘 하시고 내일 뵙도록 하죠. 개인 이벤트 주최 계획은 없으나 혹시 지나가다가 엉뚱한 옷 입은 사람 발견해서 인사하면 제가 콜라 한 잔 정도 대접하겠습니다. #미드시즌컵 #롤 #리그오브레전드 #CGV #스크린X #e스포츠
아이 라이크.순대국 
청파동에 있는  순대국집은  아주 친절하시다
순대국을 좋아하시는분은  여기꼭와라 
무채+깍두기+부추 아주 예술이다
꼭 먹으러와라 두그릇은 뚝딱

신청파찹쌀순대
서울 용산구 청파로 299-1 신청파찹쌀순대
http://naver.me/Gs3vFuAm
아이 라이크.순대국 청파동에 있는 순대국집은 아주 친절하시다 순대국을 좋아하시는분은 여기꼭와라 무채+깍두기+부추 아주 예술이다 꼭 먹으러와라 두그릇은 뚝딱 신청파찹쌀순대 서울 용산구 청파로 299-1 신청파찹쌀순대 http://naver.me/Gs3vFuAm
웨이크 보드의 진수~^^ 롤~!!!
웨이크 보드의 진수~^^ 롤~!!!
#롤 #MSC #t1화이팅
-
-
가정 & 사무용 가성비 셋트
cpu / 인텔 펜티엄 골드 G5420
mb / msi H310M pro
ram / 삼성 DDR4 4G
ssd / 마이크론 MX500 (250G)
power / 잘만 EcoMax 500W
case / 잘만 S3
#창원 #마산 #진해 #컴퓨터조립 #컴퓨터견적 #컴퓨터수리 #전국최저가 #배그 #롤 #오버워치 #피파온라인4 #리니지m #리니지m2 #v4 #부업 #Jw시스템
- - 가정 & 사무용 가성비 셋트 cpu / 인텔 펜티엄 골드 G5420 mb / msi H310M pro ram / 삼성 DDR4 4G ssd / 마이크론 MX500 (250G) power / 잘만 EcoMax 500W case / 잘만 S3 #창원 #마산 #진해 #컴퓨터조립 #컴퓨터견적 #컴퓨터수리 #전국최저가 #배그 #롤 #오버워치 #피파온라인4 #리니지m #리니지m2 #v4 #부업 #Jw시스템
남자사는집에서 이쁘게란 없다 ㅋㅋ일단먹다가  아 찍어야지 ㅋㅋ 한  진비빔면 
팔도 비빔면보다 좀 간이쎄고 새콤함 ㅎㅎ
추가로  참외 썰어 넣어 먹으니 아삭함이 두배

덧붙여 스팸 에어프라이어로 짤라머그면 
그맛이 꿀맛
남자사는집에서 이쁘게란 없다 ㅋㅋ일단먹다가 아 찍어야지 ㅋㅋ 한 진비빔면 팔도 비빔면보다 좀 간이쎄고 새콤함 ㅎㅎ 추가로 참외 썰어 넣어 먹으니 아삭함이 두배 덧붙여 스팸 에어프라이어로 짤라머그면 그맛이 꿀맛
🍀하움올🍀#하움롤#레쉬펌#이벤트
.
.
.
.
@haum_all #헤어제품
.
.
@haum_style #헤어스타일
.
.
.
안녕하세요 헤어제품 소개해주는 하움올입니다
드디어 하움롤 오픈했고 지금 하움올에서 판매중이에요💕
뿌리볼륨을 생각한 #헤어롤 이라 볼륨살리는데는 쵝오👍
.
.
.
🍀이벤트🍀
1. 하움롤구매 선착순 100분에게는 배보다 배꼽이 더큰 #하움에센스 보내드립니다!❗️선착순은 마감됬어요ㅠㅠ 많은관심 감사합니다❗️
2. 댓글 친구소환 & 공유 하시면 100분 추첨해서 하움에센스 보내드립니다!
3. 하움롤 구매하시고 인스타 피드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드라이(하능이가)권 드립니다!(기간은 2주 6/8일까지! , 해시테그는 #하움롤#하능롤#뿌리롤#헤어롤#미니롤 , 연락은 디엠으로 드리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하움롤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제 사랑을......ㅎㅎㅎㅎ
.
.
.
☑️구매방법 : 프로필 하단 링크 , @haum_all
.
.
그럼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헤어롤#롤#헤어#헤어스타일
#하능#하능스타일#하움#하움스타일
#뿌리볼륨#뿌리#뿌리드라이
#헤어롤추천#청담동하움#하움하능
#koreanhair#haum#haumstyle#hairrollers
🍀하움올🍀#하움롤#레쉬펌#이벤트 . . . . @haum_all #헤어제품 . . @haum_style #헤어스타일 . . . 안녕하세요 헤어제품 소개해주는 하움올입니다 드디어 하움롤 오픈했고 지금 하움올에서 판매중이에요💕 뿌리볼륨을 생각한 #헤어롤 이라 볼륨살리는데는 쵝오👍 . . . 🍀이벤트🍀 1. 하움롤구매 선착순 100분에게는 배보다 배꼽이 더큰 #하움에센스 보내드립니다!❗️선착순은 마감됬어요ㅠㅠ 많은관심 감사합니다❗️ 2. 댓글 친구소환 & 공유 하시면 100분 추첨해서 하움에센스 보내드립니다! 3. 하움롤 구매하시고 인스타 피드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드라이(하능이가)권 드립니다!(기간은 2주 6/8일까지! , 해시테그는 #하움롤#하능롤#뿌리롤#헤어롤#미니롤 , 연락은 디엠으로 드리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하움롤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제 사랑을......ㅎㅎㅎㅎ . . . ☑️구매방법 : 프로필 하단 링크 , @haum_all . . 그럼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헤어롤#롤#헤어#헤어스타일 #하능#하능스타일#하움#하움스타일 #뿌리볼륨#뿌리#뿌리드라이 #헤어롤추천#청담동하움#하움하능 #koreanhair#haum#haumstyle#hairrollers
몽구야 먹는거 아니다 !! 밥이나 좀 먹어라 ㅜㅜ
몽구야 먹는거 아니다 !! 밥이나 좀 먹어라 ㅜㅜ
권총전은 자신있다 이말이져😎
.
첫번째꺼 적 목욕탕인거 알았는데 쫄보윰은 우리팀발소리에 놀라서 뒤를돌아보는 바람에 4킬각을 놓칩니다...☆
권총전은 자신있다 이말이져😎 . 첫번째꺼 적 목욕탕인거 알았는데 쫄보윰은 우리팀발소리에 놀라서 뒤를돌아보는 바람에 4킬각을 놓칩니다...☆
안키모

아구간. 쏘시지타입

짜서 사용하는 완제품입니다

구매
일식스토리
미드미씨푸드

카톡
sori0655

#아구간
#안키모
#일식
#이자카야
#포차
#회
#스시
#초밥
#군함
#롤
#마끼
#스끼다시
#반찬
안키모 아구간. 쏘시지타입 짜서 사용하는 완제품입니다 구매 일식스토리 미드미씨푸드 카톡 sori0655 #아구간 #안키모 #일식 #이자카야 #포차 #회 #스시 #초밥 #군함 #롤 #마끼 #스끼다시 #반찬
수요팅!!
제목 : 롤챔과 실제 만남썰
.
오늘은 토스트를 만들다가 롤챔 우주검사
마스터이를 만났다🤣🤣
.
#롤#LoL#마스터이#토스트#만남
수요팅!! 제목 : 롤챔과 실제 만남썰 . 오늘은 토스트를 만들다가 롤챔 우주검사 마스터이를 만났다🤣🤣 . #롤#LoL#마스터이#토스트#만남
오늘의 점심 : 어제 남은 김치찌개에 어묵 투하! + 치즈계란말이! 다들 맛점하세요!
오늘의 점심 : 어제 남은 김치찌개에 어묵 투하! + 치즈계란말이! 다들 맛점하세요!
18시간 롤 뱅송한날!!
다들 오랜시간 시청해줘서 고마움~
실1을 넘어 골드로!!! 예에ㅔ

#롤 #롤방송 #트위치 #트위치스트리머
18시간 롤 뱅송한날!! 다들 오랜시간 시청해줘서 고마움~ 실1을 넘어 골드로!!! 예에ㅔ #롤 #롤방송 #트위치 #트위치스트리머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기준
롤 게임 'op.gg'사이트 '탑'라인 챔피언 티어별 순위 현황.
나의 최애 챔피언 '오공'이 1위라니!
물론 시간이 지나고 메타가 변하면 다시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1위한 현재 이 순간 만큼은 내 평생 기억에 남기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다.
이런 상황 덕분에 오늘은 참 기분 좋은 날을 보냈다.
*출처: 'op.gg'사이트
#롤#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오공#현재#탑#라인#티어#1위#기분좋다#이순간을#느껴보자#안개의창기병오공스킨#스타크래프트2#프로토스#나의#최애#영웅#아르타니스#닮음#그래서#오공#관심가져주고#많이#사용한다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기준 롤 게임 'op.gg'사이트 '탑'라인 챔피언 티어별 순위 현황. 나의 최애 챔피언 '오공'이 1위라니! 물론 시간이 지나고 메타가 변하면 다시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1위한 현재 이 순간 만큼은 내 평생 기억에 남기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다. 이런 상황 덕분에 오늘은 참 기분 좋은 날을 보냈다. *출처: 'op.gg'사이트 #롤#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오공#현재#탑#라인#티어#1위#기분좋다#이순간을#느껴보자#안개의창기병오공스킨#스타크래프트2#프로토스#나의#최애#영웅#아르타니스#닮음#그래서#오공#관심가져주고#많이#사용한다
@@ "딱 말해, 쟤야 나야"
⠀
본 게시글에 업로드한 영상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이에 따른 모든 법적 권리는 해당 영상의 제작사에 있음을 알립니다.
⠀
#infoleader_Lifestyle
#데일리 #데일리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인친 #인친환영 #소통
#선팔 #맞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소통해요 #여친 #남친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 #냥이 #냥스타그램
#귀엽다 #귀여워 #졸귀
#롤 #lol #질투
@@ "딱 말해, 쟤야 나야" ⠀ 본 게시글에 업로드한 영상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이에 따른 모든 법적 권리는 해당 영상의 제작사에 있음을 알립니다. ⠀ #infoleader_Lifestyle #데일리 #데일리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인친 #인친환영 #소통 #선팔 #맞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소통해요 #여친 #남친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 #냥이 #냥스타그램 #귀엽다 #귀여워 #졸귀 #롤 #lol #질투
❤️가입즉시 2만원 지급❤️
🌟골드라임 '리더점" 입니다🌟
💥회원가입시 2만원 지급💥
☀️금 시세를 이용한 합법적인 마진거래 ☀️
카카오톡 : 0103292
1:1 문의 : https://open.kakao.com/o/sIMvH46b
전화문의 : 010-9881-2910
가입문의 : https://gold-rime.com/account/join/리더점
.
..
.
..
.
.
.
.
.
#가족스타그램 #맛집 #골드라임 #골드라임리더점 #주부부업 #하이비트 #롤 #웨딩홀추천 #세미정장 #마진거래 #유튜브 #강남 #무료 #fx타워 #주부 #fx렌트 #투자 #수익 #재테크 #재테크문의 #돈잘버는방법 #홍대 #영앤리치
❤️가입즉시 2만원 지급❤️ 🌟골드라임 '리더점" 입니다🌟 💥회원가입시 2만원 지급💥 ☀️금 시세를 이용한 합법적인 마진거래 ☀️ 카카오톡 : 0103292 1:1 문의 : https://open.kakao.com/o/sIMvH46b 전화문의 : 010-9881-2910 가입문의 : https://gold-rime.com/account/join/리더점 . .. . .. . . . . . #가족스타그램 #맛집 #골드라임 #골드라임리더점 #주부부업 #하이비트 #롤 #웨딩홀추천 #세미정장 #마진거래 #유튜브 #강남 #무료 #fx타워 #주부 #fx렌트 #투자 #수익 #재테크 #재테크문의 #돈잘버는방법 #홍대 #영앤리치
럭스 혐오를 멈춰주세요
럭스 혐오를 멈춰주세요
20세기의 나
20세기의 나
봄은 영어로 스프링!!
스프링 하면 당연히 롤챔스 스프링이죠!!
작년 너무 싱크 쩔어줬던 우리 캐릭터들....
#pif #pifagency #피아이에프 #롤챔스 #결승 #그리핀 #롤 #우리은행 #LoL #leagueoflegends #행사 #이벤트 #events #leagueoflegendschmpionshipkorea #lck #lck2019 #코스프레 #시비르 #트위스티드페이트 #아칼리 #KDA #cosplay #모델
봄은 영어로 스프링!! 스프링 하면 당연히 롤챔스 스프링이죠!! 작년 너무 싱크 쩔어줬던 우리 캐릭터들.... #pif #pifagency #피아이에프 #롤챔스 #결승 #그리핀 #롤 #우리은행 #LoL #leagueoflegends #행사 #이벤트 #events #leagueoflegendschmpionshipkorea #lck #lck2019 #코스프레 #시비르 #트위스티드페이트 #아칼리 #KDA #cosplay #모델
자동차사고/보험수리/일반수리/렌트/대차 문의주세요
자동차 사고 기타 등등 뭐든 궁금한거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자동차사고/보험수리/일반수리/렌트/대차 문의주세요 자동차 사고 기타 등등 뭐든 궁금한거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5랜만
5랜만
정치와 선동의 현장🤦🏻‍♀️ 스팀 디시트(Deceit)라는 마피아 게임입니다😆 애초에 이름도 속임수😂 난 선동당함...이런선동따위에넘어가기있.?
_
어제 방송22일차 되는날이었는데 누적시청수 1000넘어서 스트리머 개인게시판 신청했숨다🦖방송외시간에도 소통할 수 있을것 같아서 기대돼유🙉
_
핸드폰캠깜빡거려 눈뽕맞는다고 하셔서 캠하나 샀어요 ㅋㅋㅋ 쾌적한 방송환경을 위해 여러가지 시도해보는중이니 어리숙해도 양해부탁드립니당🙄💕오늘도 저녁8시에 뵙겠습니다!ㅋㅋㅋ👾#라됴처럼틀어놓는게임방송
정치와 선동의 현장🤦🏻‍♀️ 스팀 디시트(Deceit)라는 마피아 게임입니다😆 애초에 이름도 속임수😂 난 선동당함...이런선동따위에넘어가기있.? _ 어제 방송22일차 되는날이었는데 누적시청수 1000넘어서 스트리머 개인게시판 신청했숨다🦖방송외시간에도 소통할 수 있을것 같아서 기대돼유🙉 _ 핸드폰캠깜빡거려 눈뽕맞는다고 하셔서 캠하나 샀어요 ㅋㅋㅋ 쾌적한 방송환경을 위해 여러가지 시도해보는중이니 어리숙해도 양해부탁드립니당🙄💕오늘도 저녁8시에 뵙겠습니다!ㅋㅋㅋ👾#라됴처럼틀어놓는게임방송
구미대학교 물리치료과 학생들! 소환사의 협곡으로 오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구미대학교 #물리치료과 #구미대 #대회 #소환사의협곡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구미대학교 물리치료과 학생들! 소환사의 협곡으로 오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구미대학교 #물리치료과 #구미대 #대회 #소환사의협곡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지금당장 공주랑 롤 같이 할 싸람 오디써
지금당장 공주랑 롤 같이 할 싸람 오디써
10병먹엇더니 죽겟누 한잔하고 롤 개꿀
머리자를건데 추천좀
#롤 #회장님댁 #삼산 #데일리 #셀카 #좋아요반사 #미용실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팔로우환영🙌
10병먹엇더니 죽겟누 한잔하고 롤 개꿀 머리자를건데 추천좀 #롤 #회장님댁 #삼산 #데일리 #셀카 #좋아요반사 #미용실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팔로우환영🙌
플레 승급전 만들어놨다...
플레 승급전 만들어놨다...
2020.05.25
드디어 한달내내 바라고 바라고 또 바랬던 응급오프💜 간만에 여유롭게 카페에서 수다떠는게 넘나 행복🥰 카페갔다가 피티시작에 새벽 롤까지 완벽한 하루여따
.
.
.
#진주시내카페 #카페스타그램 #cafeaam #자빼시 #피티시작 #롤 #알찬하루 #일상 #널스타그램
2020.05.25 드디어 한달내내 바라고 바라고 또 바랬던 응급오프💜 간만에 여유롭게 카페에서 수다떠는게 넘나 행복🥰 카페갔다가 피티시작에 새벽 롤까지 완벽한 하루여따 . . . #진주시내카페 #카페스타그램 #cafeaam #자빼시 #피티시작 #롤 #알찬하루 #일상 #널스타그램
#첫줄

하 ... 9시 예약인데
잠이 안오고 난리 😅

오늘 #헬스 1일🧡
서툴러도 둘이서 하나씩 천천히 같이 -
운동하는데 배꼽 빠질뻔 (ㅋㅋㅋ🤫)
.
.
.
운동하고 #롤 째끼로 💨

아 - 벌써 근육생긴거같은 너낌 😏

꾸준히 열심히하기로 약속🤙 .
.
(밥뭇는데 배가고프노🥺)
#첫줄 하 ... 9시 예약인데 잠이 안오고 난리 😅 오늘 #헬스 1일🧡 서툴러도 둘이서 하나씩 천천히 같이 - 운동하는데 배꼽 빠질뻔 (ㅋㅋㅋ🤫) . . . 운동하고 #롤 째끼로 💨 아 - 벌써 근육생긴거같은 너낌 😏 꾸준히 열심히하기로 약속🤙 . . (밥뭇는데 배가고프노🥺)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베
롤은 배우면 배울수록 왤케 화가 많아질까
롤은 배우면 배울수록 왤케 화가 많아질까
업체보다50%싼가격/ 롤대리듀오강의/ 톡디 : thsrlfn / 부담없이 연락ㄱ
.
.
.
#롤티어올리는법#롤대리듀오#롤대리
업체보다50%싼가격/ 롤대리듀오강의/ 톡디 : thsrlfn / 부담없이 연락ㄱ . . . #롤티어올리는법#롤대리듀오#롤대리
아 쉽다 쉬워 귀찮아서 다이아 안간다
#롤 #롤토체스 #3성 #아이디보소 #아재갬성 #출근해야지 #자야겠다
아 쉽다 쉬워 귀찮아서 다이아 안간다 #롤 #롤토체스 #3성 #아이디보소 #아재갬성 #출근해야지 #자야겠다
5 초 뒤 ?
5 초 뒤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