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已发帖 288196
리그오브레전드... 아리하구 애쉬로 도배중이다...
결론 : 롤 알려주실분 & 소통하실분!!
디스코드 : 악마꽃녀림# 7365

#리그오브레전드 #롤 #디스코드 #알려주세요ㅠㅠ
리그오브레전드... 아리하구 애쉬로 도배중이다... 결론 : 롤 알려주실분 & 소통하실분!! 디스코드 : 악마꽃녀림# 7365 #리그오브레전드 #롤 #디스코드 #알려주세요ㅠㅠ
야나가나
.
#승격전 #일상 #롤 #리그오브레전드 #lol #leagueoflegends #❤
롤 할 사람 #롤 #게임
롤 할 사람 #롤 #게임
망할 #롤토체스 #지금 #허싈분 #롤 #lol
1등하고 @suu_binee_ 한테 조언해주기

#롤 #롤토체스 #1등 #게임 #게임스타그램
1등하고 @suu_binee_ 한테 조언해주기 #롤 #롤토체스 #1등 #게임 #게임스타그램
흔적 남기기
-실수로 삭제해서 다시 올리는 바보-

#흠 #셀카 #셀스타그램 #롤 #B612 #97 #23 #맞팔 #좋아요
흔적 남기기 -실수로 삭제해서 다시 올리는 바보- #흠 #셀카 #셀스타그램 #롤 #B612 #97 #23 #맞팔 #좋아요
😎
찍은 사진 511장,
그 중 5장

Go Your Own Road,
Impossible is possible

#instagram
😎 찍은 사진 511장, 그 중 5장 Go Your Own Road, Impossible is possible #instagram
#롤 #lol 
상대팀 넥서스 다 뽀개면서 "아무고토 모타죠~"
#롤 #lol 상대팀 넥서스 다 뽀개면서 "아무고토 모타죠~"
연어조지고 커피조지고 갈비만두조지고👊
연어조지고 커피조지고 갈비만두조지고👊
단지 연습할겸 만들어봤는데 
뜻밖의 고퀄
단지 연습할겸 만들어봤는데 뜻밖의 고퀄
나 좀 살려줘라!
나 좀 살려줘라!
오늘도 하루도 열심히 운동과 함께~
오늘도 하루도 열심히 운동과 함께~
#롤 ㅋㅋㅋㅋㅋㅋㅋㅋ포지션뺐기
#롤 ㅋㅋㅋㅋㅋㅋㅋㅋ포지션뺐기
park kaminari;
^
2002 liner
^
17 years old,a babie that swears,bisexual,sub,annoying omo,author,dumb at math,single 😶,space,future animatorrrrrrr, likes calling eldest mommy or daddy, hates 18+ stuff but sometimes feel horny but doesnt like doing nasty stuff,literal uwu at times,cuddle bot
.
likes; anything sweet
.
dislikes; backstabbers
.
comment 🐰 for dm babiess
park kaminari; ^ 2002 liner ^ 17 years old,a babie that swears,bisexual,sub,annoying omo,author,dumb at math,single 😶,space,future animatorrrrrrr, likes calling eldest mommy or daddy, hates 18+ stuff but sometimes feel horny but doesnt like doing nasty stuff,literal uwu at times,cuddle bot . likes; anything sweet . dislikes; backstabbers . comment 🐰 for dm babiess
롤과 함께 즐거운 휴가 첫날 😎⠀
⠀ ⠀⠀
⠀
⠀
⠀
⠀
⠀ ⠀
#해군 #휴가 #롤 #직관 #롤파크 #이기는팀 #우리팀 #젠지 #그계절 #킹존 #1위 #누나나죽어 #알파카 #투신 #쓰레기형님 #징크스키링 #좋아요
KDA 팬일러ver
-스포트라이트 몰아주기😉

P. 왕솜
M. 아리-이비  이블린-나나  아칼리- @highelf  카이사 - @yuriyui00
.
.
#kda아리 #kda #lolkda #롤코스프레 #롤
#lol이블린 #게임코스프레 #리그오브레전드
#cosplayers #cosplayofinstagram #costumecosplayer #gamecosplay #cosplaymodel
KDA 팬일러ver -스포트라이트 몰아주기😉 P. 왕솜 M. 아리-이비 이블린-나나 아칼리- @highelf 카이사 - @yuriyui00 . . #kda아리 #kda #lolkda #롤코스프레 #롤 #lol이블린 #게임코스프레 #리그오브레전드 #cosplayers #cosplayofinstagram #costumecosplayer #gamecosplay #cosplaymodel
그리핀 초비의 압도적인 카밀 솔랭 맛보기.
LCK GRF Chovy's camile highlight.
#lck #grf #chovy #camile #lol #leagueoflegends #롤챔스 #그리핀 #롤 #초비 #카밀 #리그오브레전드 #하이라이트 #유튜브
그리핀 초비의 압도적인 카밀 솔랭 맛보기. LCK GRF Chovy's camile highlight. #lck #grf #chovy #camile #lol #leagueoflegends #롤챔스 #그리핀 #롤 #초비 #카밀 #리그오브레전드 #하이라이트 #유튜브
롤토 첫 1등 😎 
#롤토체스 #롤 #legueoflegend #첫1등
롤토 첫 1등 😎 #롤토체스 #롤 #legueoflegend #첫1등
아 일주일넘게 노트북 고민하다가 결국 너로 정함💜  나랑 다르게 가벼워서 좋아 너는 다이어트 안해도 됨!!#노트북#나도#침대에서#롤#해야지#엘지#그램#일상
아 일주일넘게 노트북 고민하다가 결국 너로 정함💜 나랑 다르게 가벼워서 좋아 너는 다이어트 안해도 됨!!#노트북#나도#침대에서#롤#해야지#엘지#그램#일상
🔥문자한통이면 피씨방 한시간 꽁짜🔥
내일 저녁(7.19.금) 시원한 피씨방에서 문자투표 참여하시고 한시간무료로 이용하세요🙏
✅예약문자로도 참여가능 (낮12시~저녁9시)
✅현장스텝에게 문자보낸(예약)화면만 보여주면 한시간 바로 넣어드려요
✅타연습생중복투표불가
✅방송종료후 인증시 증정불가
#청주#금천동#앤탑피시방#금천동맛집
#금천광장#청주맛집#청주카페#청주대#청주시#배그#롤#가경동#성안길#금천고#충북대#서원대#충청대#이한결#leehangyul
🔥문자한통이면 피씨방 한시간 꽁짜🔥 내일 저녁(7.19.금) 시원한 피씨방에서 문자투표 참여하시고 한시간무료로 이용하세요🙏 ✅예약문자로도 참여가능 (낮12시~저녁9시) ✅현장스텝에게 문자보낸(예약)화면만 보여주면 한시간 바로 넣어드려요 ✅타연습생중복투표불가 ✅방송종료후 인증시 증정불가 #청주#금천동#앤탑피시방#금천동맛집 #금천광장#청주맛집#청주카페#청주대#청주시#배그#롤#가경동#성안길#금천고#충북대#서원대#충청대#이한결#leehangyul
#롤
롤은 다음생에 하는걸로,,,, 갈켜주실분 괌괌
롤은 다음생에 하는걸로,,,, 갈켜주실분 괌괌
Stress
Stress
완전 사랑꾼이야💗
완전 사랑꾼이야💗
요즘 저는 롤에 빠졌어요,,
태어나서 한번도 게임에 빠져본적 없는데 신기할따름...🤭
원딜 빼고 같이 하실분 언제든지 연락쥬세영>_< 
#나#원딜#롤#리그오브레전드
요즘 저는 롤에 빠졌어요,, 태어나서 한번도 게임에 빠져본적 없는데 신기할따름...🤭 원딜 빼고 같이 하실분 언제든지 연락쥬세영>_< #나#원딜#롤#리그오브레전드
댕강
댕강
예뿌네🤭
오늘도 서프라이즈!
예뿌네🤭 오늘도 서프라이즈!
#롤토체스 아니 #로또체스 #운빨 겜
6귀족 수호자 검사 빙하 추방자 기사
3성따위 필요없다. #이하생략 
@middle_1one 보고있나?
#롤토체스 아니 #로또체스 #운빨 겜 6귀족 수호자 검사 빙하 추방자 기사 3성따위 필요없다. #이하생략 @middle_1one 보고있나?
어두울 때 찍는 사진은
밝을 때 찍는 사진보다
훨씬 어렵구나..ㅠㅠ

코스어 : KRL(캴)님
#롤 #lol #legueoflegend - #탈리야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 버전 
#인물사진 #공연사진 #모델사진 #무료촬영 #촬영문의 #portrait #포트레이트 #인물촬영 #모델촬영 #코스프레 #cosplay #coser #코스사진
#코스촬영 #김한량 #kimhanryang #펜탁스 #pentax #사진 #photo
징크스 키링 대.존.예
징크스 키링 대.존.예
다리우스의 핵심은 침착함 (feat. 정신이 나가버린 개그맨 퀸)
.
.
.
.
.
.
.
#리그오브레전드 #롤스타그램 #롤 #게임 #게임스타그램 #다리우스 #펜타킬 #롤토체스 #lol #leagueoflegends #game #pentakill #darius #맞팔 #선팔 #댓글 #소통 #소통스타그램
드라이 롤돌리기!! 엄지야 힘내!!😭
#제주도미용실 #이우헤어살롱 #이우헤어 #드라이#롤 #연습
드라이 롤돌리기!! 엄지야 힘내!!😭 #제주도미용실 #이우헤어살롱 #이우헤어 #드라이#롤 #연습
@@소셜 그래프 게임@@
첫충20% 매충10%
(슈어맨,온카)보증 
오시는길 : https://cd5882.com 
추천인 : mak
■컴퓨터에 랜덤으로 입력된 함수값으로 그래프가 올라갑니다
■컴퓨터 함수값이 지정해논 배수 이전에 출금을 하시면 승리합니다
■100원부터 배팅가능이구요 최대 100만원입니다
■ 계정없이도 둘러볼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합니다.  #운동 #헬스 #게임 #롤 #배그 #오버워치 #피파 #피씨방 #그래프게임 #그래프 #메이져 #사다리 #토토 #안전한그래프 #실시간 #모바일그래프 #네임드 #소통 #선팔후맞팔 #맞팔 #좋아요 #선팔
@@소셜 그래프 게임@@ 첫충20% 매충10% (슈어맨,온카)보증 오시는길 : https://cd5882.com 추천인 : mak ■컴퓨터에 랜덤으로 입력된 함수값으로 그래프가 올라갑니다 ■컴퓨터 함수값이 지정해논 배수 이전에 출금을 하시면 승리합니다 ■100원부터 배팅가능이구요 최대 100만원입니다 ■ 계정없이도 둘러볼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합니다. #운동 #헬스 #게임 #롤 #배그 #오버워치 #피파 #피씨방 #그래프게임 #그래프 #메이져 #사다리 #토토 #안전한그래프 #실시간 #모바일그래프 #네임드 #소통 #선팔후맞팔 #맞팔 #좋아요 #선팔
#배그 #롤 #비오는날
 #solo ㅠㅠㅠ^^#놀자 #실버탈출 
#하루 ......#ㅎㅎㅎ ..................
#배그 #롤 #비오는날 #solo ㅠㅠㅠ^^#놀자 #실버탈출 #하루 ......#ㅎㅎㅎ ..................
앗싸
앗싸
앞머리 3주 기른곤데..
앞머리 3주 기른곤데..
가만히 있어도 집중하게 돼
가만히 있어도 집중하게 돼
셤끝나구 드디엉!!! ㅎㅎ
.
.
#롤 #시험끝🙌
셤끝나구 드디엉!!! ㅎㅎ . . #롤 #시험끝🙌
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이팅😫😫
#한화생명
.
.
.
#역전하자🙏 #lck #英雄联盟 #롤 #롤챔스 #롤파크 #상윤 #데프트 #킹존 #한화 #롤토체스 #쓰레쉬
오늘부터 #롤 #리그오브레전드 알려주실 분 적극 구해여 ㅋ 잼따 😆😆😆😆😆😆
오늘부터 #롤 #리그오브레전드 알려주실 분 적극 구해여 ㅋ 잼따 😆😆😆😆😆😆
우린 대단히 잘먹어~^^
반새우#모닝글로리와돼지고기볶음#롤#술
우린 대단히 잘먹어~^^ 반새우#모닝글로리와돼지고기볶음#롤#술
😵
😵
마법사덱, 빙하+원소술사, 기사 덱으로 각 각 1위 달성~!
.
#롤토체스 #LOL #롤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 #시너지 #체스 #LOLchess #TFT #leagueoflegends #riotgames #덱 #마법사 #기사 #빙하 #원소술사
나는 진자 좀 억울해 😭
#팀운 #기도메타 #롤 #롤스타그램 #leagueoflegends #솔랭
#롤토체스#실버#롤실버#실딱이#롤토체스티어

와 나 피100으로 1등햇다 ㄷㄷㄷ

실버달앗다ㅎ
#롤토체스#실버#롤실버#실딱이#롤토체스티어 와 나 피100으로 1등햇다 ㄷㄷㄷ 실버달앗다ㅎ
즈기여 나랑 롤토체스 할 새럼..?
즈기여 나랑 롤토체스 할 새럼..?
한솨 화잇팅💜 으아ㅏㅏㅏㅣㅣㅣ
상윤 응원글 적는쥬웅😫 .
.
.
#한화 #hel #lck #데프트 #상윤 #롤챔스 #hanwha #lol #英雄联盟 #롤 #킹존 #kingzone
한솨 화잇팅💜 으아ㅏㅏㅏㅣㅣㅣ 상윤 응원글 적는쥬웅😫 . . . #한화 #hel #lck #데프트 #상윤 #롤챔스 #hanwha #lol #英雄联盟 #롤 #킹존 #kingzone
2019.07.17 데이트❤️ 744일째
오늘은 오빠동네!! 육장장이 너무 맛있어ㅠㅠ 배터지게먹고 노래방가서 신나게 부르고!! 분명히 카페 간다했는데 안갔다 너무하다 울거야🥺 피방가서 롤을 엄청 했다ㅋㅋㅋㅋ롤하다가 시간다되서 나가지고 다시 충전하고 다시하고 멘붕😱ㅋㅋㅋㅋㅋㅋ0데스였는데 금욜에 만나면 피방 또가 그땐안죽어👍그롬 금욜에 바여❤️
2019.07.17 데이트❤️ 744일째 오늘은 오빠동네!! 육장장이 너무 맛있어ㅠㅠ 배터지게먹고 노래방가서 신나게 부르고!! 분명히 카페 간다했는데 안갔다 너무하다 울거야🥺 피방가서 롤을 엄청 했다ㅋㅋㅋㅋ롤하다가 시간다되서 나가지고 다시 충전하고 다시하고 멘붕😱ㅋㅋㅋㅋㅋㅋ0데스였는데 금욜에 만나면 피방 또가 그땐안죽어👍그롬 금욜에 바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