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已发帖 340166
다시 시작이야,
좋은 곳만 가즈아아아 🚨

#마미 #땡큐 #사랑해요💜
다시 시작이야, 좋은 곳만 가즈아아아 🚨 #마미 #땡큐 #사랑해요💜
-
: 30초 인터뷰 🎤
: 도현씨 #고마워요
-
두근두구두근
30초 인터뷰,
주인공은 누구🧐?
.
.
.
#매력도현#땡큐#30초인터뷰
- : 30초 인터뷰 🎤 : 도현씨 #고마워요 - 두근두구두근 30초 인터뷰, 주인공은 누구🧐? . . . #매력도현#땡큐#30초인터뷰
지난주에 핸드크림 잃어버려서 슬펐는데 남편이 바로 사줬음🙃 근데 샘플이 더 대박👻 #땡큐 #남편 #샤넬 #샤넬핸드크림 #라크렘망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플로리다 #미국생활 #chanel #lacrememain #handcream #florida #thankyou #hubby #marriedlife #l4l #happy #daily
지난주에 핸드크림 잃어버려서 슬펐는데 남편이 바로 사줬음🙃 근데 샘플이 더 대박👻 #땡큐 #남편 #샤넬 #샤넬핸드크림 #라크렘망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플로리다 #미국생활 #chanel #lacrememain #handcream #florida #thankyou #hubby #marriedlife #l4l #happy #daily
한국에 입국한 신랑님 
#루이비똥크로스백 과 #프라다지갑 사왔다 ㅋ
남푠 #땡큐 ♡
한국에 입국한 신랑님 #루이비똥크로스백#프라다지갑 사왔다 ㅋ 남푠 #땡큐
#골프레슨#추수감사절#오물렛#건강하자#커피한잔할래요#군고구마##나눠먹기#땡큐#잘먹었어👍🏻#golflesson#thanksgiving#lunch#coffee

한국에서 건강검진후 조심해야하는것들이 많아지면서 입맛이 확 ㅜ 떨어지고 먹기가 힘들었다 ㅜㅜ

옆에서 눈치챈 예쁜동생이 골프레슨후 나를 오라하더니 맛난 오물렛과 너무도 참았던 내가 좋아하는 커피☕️☕️☕️☕️☕️ 커피 맘껏 마실때가 그립다. 
얼른 건강해져서 커피맘껏 먹고싶다. 
건강이제일 !!!
마음건강 !!
몸건강 !
#골프레슨#추수감사절#오물렛#건강하자#커피한잔할래요#군고구마##나눠먹기#땡큐#잘먹었어👍🏻#golflesson#thanksgiving#lunch#coffee 한국에서 건강검진후 조심해야하는것들이 많아지면서 입맛이 확 ㅜ 떨어지고 먹기가 힘들었다 ㅜㅜ 옆에서 눈치챈 예쁜동생이 골프레슨후 나를 오라하더니 맛난 오물렛과 너무도 참았던 내가 좋아하는 커피☕️☕️☕️☕️☕️ 커피 맘껏 마실때가 그립다. 얼른 건강해져서 커피맘껏 먹고싶다. 건강이제일 !!! 마음건강 !! 몸건강 !
직장에서의 건강한 아침식사중😚
#통곡물 #크리스피롤 #슈퍼잼 #새싹보리 .
.
너무 바삭요란해서 먹다가 사장님의 핀잔을 들음.
그래도 맛있는건 먹어야겠습니다😋
#nosugar #nomilk 식단에도 이렇게 맛있게 먹을거리를 찾았다는 건 잘한거겠지?
.
.
수입품코너를 보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외국의 인식과 관심이 얼마나 큰지,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놀라곤한다.
#아프기전엔몰랐던일 #남일과내일의차이 #건강먹거리 #사장님카드찬스 #직원복지 #땡큐 #무설탕 #슈퍼잼 #통곡물 #크리스피 #아침먹자마자점심준비할각
#음식스타그램
직장에서의 건강한 아침식사중😚 #통곡물 #크리스피롤 #슈퍼잼 #새싹보리 . . 너무 바삭요란해서 먹다가 사장님의 핀잔을 들음. 그래도 맛있는건 먹어야겠습니다😋 #nosugar #nomilk 식단에도 이렇게 맛있게 먹을거리를 찾았다는 건 잘한거겠지? . . 수입품코너를 보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외국의 인식과 관심이 얼마나 큰지,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놀라곤한다. #아프기전엔몰랐던일 #남일과내일의차이 #건강먹거리 #사장님카드찬스 #직원복지 #땡큐 #무설탕 #슈퍼잼 #통곡물 #크리스피 #아침먹자마자점심준비할각 #음식스타그램
인생102일차
선물받은 꼬까옷입구 인증샷샷💕
-
-
인친님덜🥰 이유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엄마라 미리 책 구매해서 공부 좀 하려고 하는디 
괜찮은 이유식책 추천 좀 해주세용🙏
-
-
인생102일차 선물받은 꼬까옷입구 인증샷샷💕 - - 인친님덜🥰 이유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엄마라 미리 책 구매해서 공부 좀 하려고 하는디 괜찮은 이유식책 추천 좀 해주세용🙏 - -
이른 나의 생일파티❣️고마워용
.
.
.
#이른#생일파티#땡큐
이른 나의 생일파티❣️고마워용 . . . #이른#생일파티#땡큐
니나노가 그려줘따

#손그림 #그림 #선물 #땡큐 #금손 #디테일 #💜
#아디다스 #시크릿딜 이렇게 한족더... #땡큐 #일상 #선팔 #맞팔
[2019-11-18]
#제주도에서온#귀한아이들#황금향#한라봉#한개는뭐냐#사장님악필#맛잇겟다#땡큐#thankyou#귤도#있는데#다먹음#대존맛🙊 
동생이 제주여행갔다가 급히 저나와서는 저걸보낸거였...🤣 잘모그껭 :D♥️ @uzee_h
[2019-11-18] #제주도에서온#귀한아이들#황금향#한라봉#한개는뭐냐#사장님악필#맛잇겟다#땡큐#thankyou#귤도#있는데#다먹음#대존맛🙊 동생이 제주여행갔다가 급히 저나와서는 저걸보낸거였...🤣 잘모그껭 :D♥️ @uzee_h
.
-
#아빠랑 이른 #하원후
오후시간 #데이트
-
#일년내내 간다고 하다가
엄마 임신해서 못가고
동생 태어나서 못가고
#바빠서 못가고
-
아빠랑 드디어 갔다 왔어요
운전 안하는 엄마는 
어딜가기가 힘들다 !!
-
-
#아빠덕분이야 #아빠는육아중 #아빠는힘들어
#딸이랑데이트 #큰딸 #첫째딸 #하원후일상
#김치만들기 #깍뚜기 #딸 #체험 #신나는하루 
#아빠는찍사 #아빠사진 #땡큐 #전부 #엄마들
#아빠는 #혼자였다며 #아빠 #최고야 #고마워
. - #아빠랑 이른 #하원후 오후시간 #데이트 - #일년내내 간다고 하다가 엄마 임신해서 못가고 동생 태어나서 못가고 #바빠서 못가고 - 아빠랑 드디어 갔다 왔어요 운전 안하는 엄마는 어딜가기가 힘들다 !! - - #아빠덕분이야 #아빠는육아중 #아빠는힘들어 #딸이랑데이트 #큰딸 #첫째딸 #하원후일상 #김치만들기 #깍뚜기 #딸 #체험 #신나는하루 #아빠는찍사 #아빠사진 #땡큐 #전부 #엄마들 #아빠는 #혼자였다며 #아빠 #최고야 #고마워
#서희씨인증샷#땡큐^^😘 #오늘도 맛난커피감사해용^^💕
#서희씨인증샷#땡큐^^😘 #오늘도 맛난커피감사해용^^💕
#바셀이하원후
1. 놀이터-너무 추운데 더 추워지면 진짜 방콕행일 것 같아 놀 수 있을 때 놀이터로~ 신나게 놀다 미끄럼 연속 3번만 타고 집에 가자 했는데 2번 타고 이야 마지막이다 했는데 시소로 내빼기 있기 없기 🥶😭
2. 수학워크북-숫자 그리는 솜씨가 많이 늘었다~ 처음부터 순서에 맞춰 쓰면 좋겠지만 지금은 문자라기 보다 그림처럼 인식할 것 같아서 비슷한 형태만 나오면 조금씩만 알려주고 냅두고 있다~ 그래도 뭔가 처음에 A4 워크북 때보다 숫자가 예뻐졌다 🙂 10이상 수세기 매칭이랑 순서대로 20까지 쓰기 하고 더 한다는 거 오늘은 그만 하자고 했다 고대로 낮잠 쿨쿨 😴😴
3. 첫 영어문장
👧🏻:I’m cat 나는 고양이야~
👩🏽:(귀를 의심) 응? 뭐라고?
👧🏻: I’m cat~ 나는 고양이야~ 😺
👩🏽: (중간에 a는 빠졌지만) 어머! 갑자기 영어를 너무 잘한다~ 그럼 나는 강아지야 는 뭐야?
👧🏻: (어깨 으쓱) I’m dog~
👩🏽: 이야~ 진짜 잘 하네~ 
그 뒤로 아는 동물 영어단어 다 동원했다 ㅋㅋ 갑자기 뜬금없이 영어 문장을 얘기해서 놀랬다 완벽하진 않지만 자기가 고양이라고 표현하려면 고양이 흉내내면서 cat~ cat~ 그러는 게 내 예상 범위였는데 한 단계 높아졌다 멋지네 우리 딸 👍🏻👍🏻 엄마 수학수업 끝나고 영어회화 해보자 하고는 미루고 있었는데 자극받았어 #땡큐
4. 동물퀴즈-엄마 설거지 하는 동안 동물카드 글자 수 별로 분리하고 몇 글자짜리가 제일 많은가 세어도 보고 서로 카드 가리고 문제내서 맞추기 게임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동물 나오면 문제 내기도 전에 배시시 웃는다 ㅋㅋ 그 표정 진짜 이뻤는데 못 찍은게 아쉽네~ 다리갯수, 사는 곳, 먹는 거, 특징있는 생김새 같은 거 잡아서 힌트 주다보면 포유류/곤충 같이 종류별로 특징분류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고 먹이사슬도 알게되고 재밌다 ㅋㅋ 오늘도 징글징글하게 잘 놀았다 
#바셀이랑놀이터
#바셀이말말말
#20191120 #바셀이 D+1439
#바셀이하원후 1. 놀이터-너무 추운데 더 추워지면 진짜 방콕행일 것 같아 놀 수 있을 때 놀이터로~ 신나게 놀다 미끄럼 연속 3번만 타고 집에 가자 했는데 2번 타고 이야 마지막이다 했는데 시소로 내빼기 있기 없기 🥶😭 2. 수학워크북-숫자 그리는 솜씨가 많이 늘었다~ 처음부터 순서에 맞춰 쓰면 좋겠지만 지금은 문자라기 보다 그림처럼 인식할 것 같아서 비슷한 형태만 나오면 조금씩만 알려주고 냅두고 있다~ 그래도 뭔가 처음에 A4 워크북 때보다 숫자가 예뻐졌다 🙂 10이상 수세기 매칭이랑 순서대로 20까지 쓰기 하고 더 한다는 거 오늘은 그만 하자고 했다 고대로 낮잠 쿨쿨 😴😴 3. 첫 영어문장 👧🏻:I’m cat 나는 고양이야~ 👩🏽:(귀를 의심) 응? 뭐라고? 👧🏻: I’m cat~ 나는 고양이야~ 😺 👩🏽: (중간에 a는 빠졌지만) 어머! 갑자기 영어를 너무 잘한다~ 그럼 나는 강아지야 는 뭐야? 👧🏻: (어깨 으쓱) I’m dog~ 👩🏽: 이야~ 진짜 잘 하네~ 그 뒤로 아는 동물 영어단어 다 동원했다 ㅋㅋ 갑자기 뜬금없이 영어 문장을 얘기해서 놀랬다 완벽하진 않지만 자기가 고양이라고 표현하려면 고양이 흉내내면서 cat~ cat~ 그러는 게 내 예상 범위였는데 한 단계 높아졌다 멋지네 우리 딸 👍🏻👍🏻 엄마 수학수업 끝나고 영어회화 해보자 하고는 미루고 있었는데 자극받았어 #땡큐 4. 동물퀴즈-엄마 설거지 하는 동안 동물카드 글자 수 별로 분리하고 몇 글자짜리가 제일 많은가 세어도 보고 서로 카드 가리고 문제내서 맞추기 게임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동물 나오면 문제 내기도 전에 배시시 웃는다 ㅋㅋ 그 표정 진짜 이뻤는데 못 찍은게 아쉽네~ 다리갯수, 사는 곳, 먹는 거, 특징있는 생김새 같은 거 잡아서 힌트 주다보면 포유류/곤충 같이 종류별로 특징분류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고 먹이사슬도 알게되고 재밌다 ㅋㅋ 오늘도 징글징글하게 잘 놀았다 #바셀이랑놀이터 #바셀이말말말 #20191120 #바셀이 D+1439
남편 외에 다른남자에게 립스틱 선물 처음 받아봄ღ
립스틱 바르고 인증샷!
THANK U ❣️
-
-
-
#끝나지않은생일#선물#입생로랑립스틱#코랄
#땡큐#친친#일상#데일리#daily
남편 외에 다른남자에게 립스틱 선물 처음 받아봄ღ 립스틱 바르고 인증샷! THANK U ❣️ - - - #끝나지않은생일#선물#입생로랑립스틱#코랄 #땡큐#친친#일상#데일리#daily
열띄미 미팅..
국기까지 띄워주는 대만회사의 쎈쑤ㅎㅎ
감사 :) 근데 나...Mr.Doyeong kim.. #오늘도 #영어 도전!!! #만 외쳐보는....#오케이 #땡큐 #연발 미팅ㅋ
열띄미 미팅.. 국기까지 띄워주는 대만회사의 쎈쑤ㅎㅎ 감사 :) 근데 나...Mr.Doyeong kim.. #오늘도 #영어 도전!!! #만 외쳐보는....#오케이 #땡큐 #연발 미팅ㅋ
핸드메이드 차량용 방향제 겟또👏
겨울엔 히터 많이 트니까~~
송풍구 방향제로 질러버려따아아~🤪
차에 온통 꽃밭이 되버려꾼‼
.
#스윗블라썸 #인싸 #차량용방향제 #방향제 #석고 #내돈주고산후기 #아이디어스 #땡큐 #블랙체리 #송풍구방향제 #장미 #꽃 #석고방향제 #겨울 #차 #l #f #rose #blackcherry #handmade
핸드메이드 차량용 방향제 겟또👏 겨울엔 히터 많이 트니까~~ 송풍구 방향제로 질러버려따아아~🤪 차에 온통 꽃밭이 되버려꾼‼ . #스윗블라썸 #인싸 #차량용방향제 #방향제 #석고 #내돈주고산후기 #아이디어스 #땡큐 #블랙체리 #송풍구방향제 #장미 #꽃 #석고방향제 #겨울 #차 #l #f #rose #blackcherry #handmade
60세 생일
#사랑하는 아내 #사랑하는 공주 
#땡큐^ #고마워ᆢ!
가족의 사랑은 감동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소망가운데 항상 함께 계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60세 생일 #사랑하는 아내 #사랑하는 공주 #땡큐^ #고마워ᆢ! 가족의 사랑은 감동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소망가운데 항상 함께 계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서홍정원으로 가라고 하는것 같았다 (는 핑계! 딸기 케이크 또 먹으러 갔다 😛)
날씨도, 장소도, 담벼락 그림자도 다 좋았는데
낮잠 많이 못잔 아들 컨디션만 안 좋았네? 😂
엄마랑 이모랑 시끌시끌 작전으로 스마일 :)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서홍정원으로 가라고 하는것 같았다 (는 핑계! 딸기 케이크 또 먹으러 갔다 😛) 날씨도, 장소도, 담벼락 그림자도 다 좋았는데 낮잠 많이 못잔 아들 컨디션만 안 좋았네? 😂 엄마랑 이모랑 시끌시끌 작전으로 스마일 :)
쇼파를 바꾸니
거실분위기가
확~~ #미리크리스마스
#플랫포인트 
#땡큐
#패브릭쇼파
#선팔하면맞팔
ㆍ
ㆍ
2011.11.20 결혼기념일
결혼하고 늘 결기는 여행다녔는데
울유찬이 학교다니니
첨으로 포항에서 결기 보내네😆
단둘이 첨으로 밤데이트해보고
이모 찬스 제대로 쓴당
고마워😘
ㆍ
ㆍ
#2011#1120#결혼기념일#결기#단둘이#데이트#💕#이모찬스#땡큐#사랑해#😘
ㆍ ㆍ 2011.11.20 결혼기념일 결혼하고 늘 결기는 여행다녔는데 울유찬이 학교다니니 첨으로 포항에서 결기 보내네😆 단둘이 첨으로 밤데이트해보고 이모 찬스 제대로 쓴당 고마워😘 ㆍ ㆍ #2011#1120#결혼기념일#결기#단둘이#데이트#💕#이모찬스#땡큐#사랑해#😘
아니스에서 우연히 만날 기대를 품고 
아니나다를까 우연히 만난 방가운 동생들.
#happybirthday #annise #veryniceday
#카페아니스 #생일케익 #땡큐
아니스에서 우연히 만날 기대를 품고 아니나다를까 우연히 만난 방가운 동생들. #happybirthday #annise #veryniceday #카페아니스 #생일케익 #땡큐
👟
.
.
3년만에 새 운동화 ㅎㅎ
눈에 확 꽂혀서 사주고 받았다😊
잘신을게요 원장님~~~~👏✋
#휠라#운동화#선물#잘신을게요
#디자인#많이예쁨#커신👟 #땡큐
#FILA#sneakers#coupleshoes#f4f
#present#gracias#daily#hollo
👟 . . 3년만에 새 운동화 ㅎㅎ 눈에 확 꽂혀서 사주고 받았다😊 잘신을게요 원장님~~~~👏✋ #휠라#운동화#선물#잘신을게요 #디자인#많이예쁨#커신👟 #땡큐 #FILA#sneakers#coupleshoes#f4f #present#gracias#daily#hollo
가을도 끝났네
가을도 끝났네
#오마니
#패딩 잘입을께
#땡큐
#다시 달라고 하기없기
#오마니 #패딩 잘입을께 #땡큐 #다시 달라고 하기없기
호주에서 날라온 스페셜티 원두 선물 #patriciacoffee#7seedscoffee#cartelroasters#땡큐#잘마실께 @_i.am.rosie 🙏😊
호주에서 날라온 스페셜티 원두 선물 #patriciacoffee#7seedscoffee#cartelroasters#땡큐#잘마실께 @_i.am.rosie 🙏😊
'
나한테 쓰윽 오더니 👧🏻 엄마 안동이 삼촌이 이거 나한테 보내줬는데 주소좀 입력해줘

안동이 삼촌이 널 음청 좋아하네
삼촌한테 꼭 고맙다고 해라잉 😉
참고로 오늘 솔이랑 나랑 4개나 뜯어서 먹었음요..... ㅋㅋㅋㅋ
-

#빼빼로데이 #나도못받았는네
#솔이가받아서나눠먹음요 #페페언니
#초딩 #daily #빼빼로 #땡큐 
#육아맘 #육퇴 #드디어안녕 #내시간
' 나한테 쓰윽 오더니 👧🏻 엄마 안동이 삼촌이 이거 나한테 보내줬는데 주소좀 입력해줘 안동이 삼촌이 널 음청 좋아하네 삼촌한테 꼭 고맙다고 해라잉 😉 참고로 오늘 솔이랑 나랑 4개나 뜯어서 먹었음요..... ㅋㅋㅋㅋ - #빼빼로데이 #나도못받았는네 #솔이가받아서나눠먹음요 #페페언니 #초딩 #daily #빼빼로 #땡큐 #육아맘 #육퇴 #드디어안녕 #내시간
이쁜 동생이 빵줘서
야식~
.
.
.
#빵
#고마워
#땡큐
#이쁜동생
#야식
#동백이
#보면서
이쁜 동생이 빵줘서 야식~ . . . #빵 #고마워 #땡큐 #이쁜동생 #야식 #동백이 #보면서
사이판에 머무는동안 너무이쁨받고가는구낭✈
아쉽다아 나중에 또오장👨‍👩‍👧‍👦 #babydoll #babysocute #bigeyes #이쁜아가 #미친귀여움 #땡큐 #감사합니다 #극찬 #진정한호캉스 #사이판 #켄싱턴호텔 #아이러브사이판 #선물만한가득 #캐리어터질듯 #올때보다짐이두배
없는 시간 쪼개고 쪼개서 언니집 놀러왔더니 밤 10시에 나보고 지 롱패딩 입어보라고 ㅋㅋㅋㅋ그러더니 커피 사오라고시킴😤 내 씻고 나오면 말안해도 화장품 똭 준비해놓는 꼬봉이말야!!!!밤에 커피사오라고 ㅠㅠ분하다 덜덜
없는 시간 쪼개고 쪼개서 언니집 놀러왔더니 밤 10시에 나보고 지 롱패딩 입어보라고 ㅋㅋㅋㅋ그러더니 커피 사오라고시킴😤 내 씻고 나오면 말안해도 화장품 똭 준비해놓는 꼬봉이말야!!!!밤에 커피사오라고 ㅠㅠ분하다 덜덜
#배송완료 #불스원샷 #땡큐 #고마워 
진수기가사준 선물 이히히히👍😀😁😄
#배송완료 #불스원샷 #땡큐 #고마워 진수기가사준 선물 이히히히👍😀😁😄
미리 받은 #생일선물
잘 입을겡❤️얼른 #보드 타러가자
.
.
.
#알라뷰 #짝꿍님
#세종 #조치원 #패딩 #보드복 #일상 #겨울
#패딩 #보드복 #스키복 #생일선물 #땡큐
핀란드까지 오는 비행에서 10분밖에 못잔 우리서우👧🏻💕 잠을 못자서 엄청난 흥분상태🤤 #우는걱정했더니#너무웃어서민폐 #땡큐 #예스 #무한반복 #벌써영어배움😁 #아직도남은비행 #쩔은우리셋🥰 #22개월아기
핀란드까지 오는 비행에서 10분밖에 못잔 우리서우👧🏻💕 잠을 못자서 엄청난 흥분상태🤤 #우는걱정했더니#너무웃어서민폐 #땡큐 #예스 #무한반복 #벌써영어배움😁 #아직도남은비행 #쩔은우리셋🥰 #22개월아기
.
.
.

#여유

매일같이 커피를 마시고 쇼핑을 하던,
그리운 지난날들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음-
겨우 두시간이지만 🤣🤣🤣😭😭😭
내일은 트리 만들어!!! 🤣🤣🤣
일도 안하면서 공사다망한 여자 @yechanbebe_mom 
마카롱 두개 골랐는데 가루 질질질, 
#친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퇴근시켜주는여자 #땡큐 #친구
#그레이드커피 #바닐라라떼 #마카롱
#애데릴라 #대기중
. . . #여유 매일같이 커피를 마시고 쇼핑을 하던, 그리운 지난날들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음- 겨우 두시간이지만 🤣🤣🤣😭😭😭 내일은 트리 만들어!!! 🤣🤣🤣 일도 안하면서 공사다망한 여자 @yechanbebe_mom 마카롱 두개 골랐는데 가루 질질질, #친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퇴근시켜주는여자 #땡큐 #친구 #그레이드커피 #바닐라라떼 #마카롱 #애데릴라 #대기중
오랜만에 힐링!!
오랜만에 힐링!!
이모랑 엄마랑
귀여워!!귀여워!! 남발 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운동화랑 후드집업까지 뉴발😍
키즈라인 너무 이쁘다요
.
.
.
#이모들찬스
#땡큐
#뉴발란스키즈
@newbalancekids_kr
이모랑 엄마랑 귀여워!!귀여워!! 남발 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운동화랑 후드집업까지 뉴발😍 키즈라인 너무 이쁘다요 . . . #이모들찬스 #땡큐 #뉴발란스키즈 @newbalancekids_kr
.
#첫줄
#김장시즌#이웃주민찬스#권이모#권주부#권엄마#땡큐

맛있게 먹겠습니다🙏
한우 오마카세❣️
한우 오마카세❣️
경선이모~ 고맙습니다💕 -준우 올림-
.
#멜빵바지 #귀욤귀욤 #베이비선물 #아가선물 #😆 #땡큐
경선이모~ 고맙습니다💕 -준우 올림- . #멜빵바지 #귀욤귀욤 #베이비선물 #아가선물 #😆 #땡큐
소소하고 작고 기여운 정사장표 케이크
너무 행복하군😌😌🎂
.
.
.
#감사합니다 #카페알레아 #알레아 #고려대카페 #안암카페 #고대카페 #제기동카페 #신상카페 #카페투어 #땡큐
소소하고 작고 기여운 정사장표 케이크 너무 행복하군😌😌🎂 . . . #감사합니다 #카페알레아 #알레아 #고려대카페 #안암카페 #고대카페 #제기동카페 #신상카페 #카페투어 #땡큐
이치료 때문에 골골하니..
나가 먹자는 짝꿍.
내가 아파도 여보랑 꼬맹 저녁은 만들 수 있다오 ~~ 암튼 남이 해주는 맛있는 밥으로 저녁해결 ㅋㅋ

#수요일 #동백이하는날 #일찍자자 #일상 #육아 #맘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겨울밤 #땡큐
이치료 때문에 골골하니.. 나가 먹자는 짝꿍. 내가 아파도 여보랑 꼬맹 저녁은 만들 수 있다오 ~~ 암튼 남이 해주는 맛있는 밥으로 저녁해결 ㅋㅋ #수요일 #동백이하는날 #일찍자자 #일상 #육아 #맘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겨울밤 #땡큐
미리크리스마스2
예쁜 벽트리 세팅했어요^^ ㅎㅎ
오늘 생일축하해주신(저어어엉말 많이 연락주셨고 선물까지...)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미리크리스마스 #벽트리 #생일추카 #감사합니다 #선물 #땡큐
미리크리스마스2 예쁜 벽트리 세팅했어요^^ ㅎㅎ 오늘 생일축하해주신(저어어엉말 많이 연락주셨고 선물까지...)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미리크리스마스 #벽트리 #생일추카 #감사합니다 #선물 #땡큐
여기가 충청도여유~🍂
#모자협찬 #땡큐
여기가 충청도여유~🍂 #모자협찬 #땡큐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