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땀쌀국수

#已发帖 3034
웨딩촬영전 마지막 컷트
.
.
.

#뮤사이강남점 #땀땀쌀국수
웨딩촬영전 마지막 컷트 . . . #뮤사이강남점 #땀땀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프리미엄보양쌀국수 #곱창쌀국수 
압구정에서 먹을땐 몰랐는데
핫한 쌀국수였다 ㅋㅋㅋ

#한남고메이494 구경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주문하고 먹기😋
#땀땀 #땀땀쌀국수 #프리미엄보양쌀국수 #곱창쌀국수 압구정에서 먹을땐 몰랐는데 핫한 쌀국수였다 ㅋㅋㅋ #한남고메이494 구경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주문하고 먹기😋
#어디보자... 한남동핫플...고메이494...💥
.
도심안에...요론핫한...공간이...
.
이제사...지대로봣넹...
.
음...근디...비싼땅값하는군...^^
.
🚀🚀🚀🚀🚀🚀🚀🚀🚀🚀🚀🚀🚀🚀🚀🚀🚀🚀🚀🚀🚀🚀🚀🚀🚀🚀🚀🚀🚀🚀🚀🚀🚀🚀🚀🚀🛸
.
#한남동핫플레이스 #고메이494 #갤러리아 #GOURMET494 #나인원한남 #한남동맛집 #블루보틀 #andersonc #devialet #일상담미 #땀땀쌀국수 #oderecord #챕터원 #반반맨 #홍가이버 #알려주마 #한화갤러리아 #상무님 #투어가이드 #잘받았습니다 🙇‍♂️
.
#패션비즈 기사 참고_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77277
#어디보자... 한남동핫플...고메이494...💥 . 도심안에...요론핫한...공간이... . 이제사...지대로봣넹... . 음...근디...비싼땅값하는군...^^ . 🚀🚀🚀🚀🚀🚀🚀🚀🚀🚀🚀🚀🚀🚀🚀🚀🚀🚀🚀🚀🚀🚀🚀🚀🚀🚀🚀🚀🚀🚀🚀🚀🚀🚀🚀🚀🛸 . #한남동핫플레이스 #고메이494 #갤러리아 #GOURMET494 #나인원한남 #한남동맛집 #블루보틀 #andersonc #devialet #일상담미 #땀땀쌀국수 #oderecord #챕터원 #반반맨 #홍가이버 #알려주마 #한화갤러리아 #상무님 #투어가이드 #잘받았습니다 🙇‍♂️ . #패션비즈 기사 참고_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77277
'
어제 머리하러 나갔다가 친구랑 운명적으로
스케줄이 맞아서 근 6개월만에 같이 밥묵기 ♥️♥️
⠀
갤러리아에 핫한 음식점들 많이 있는데
첨 먹오본 땀땀, 맛있눼에에에 🍜🍜
⠀
거기에 한번먹으면 못잊는 리틀넥 고구마프라이즈 🍠
⠀
⠀
밥먹다가 고소영님 봣는데.. 너무이뻐서
잊혀지지 않음 🤭🤭🤭🤭🤭
⠀
⠀
' 어제 머리하러 나갔다가 친구랑 운명적으로 스케줄이 맞아서 근 6개월만에 같이 밥묵기 ♥️♥️ ⠀ 갤러리아에 핫한 음식점들 많이 있는데 첨 먹오본 땀땀, 맛있눼에에에 🍜🍜 ⠀ 거기에 한번먹으면 못잊는 리틀넥 고구마프라이즈 🍠 ⠀ ⠀ 밥먹다가 고소영님 봣는데.. 너무이뻐서 잊혀지지 않음 🤭🤭🤭🤭🤭 ⠀ ⠀
♡
어제 일도 가물가물한데 
일주일, 한 달 전 기억이 선명한게 이상하지
행복했던 순간, 서글펐던 시간도
기록하지 ✍️ 않으면 사라지고
삶도 낱낱이 흩어진다
기록으i 힘 = 추억 💓
♡ 어제 일도 가물가물한데 일주일, 한 달 전 기억이 선명한게 이상하지 행복했던 순간, 서글펐던 시간도 기록하지 ✍️ 않으면 사라지고 삶도 낱낱이 흩어진다 기록으i 힘 = 추억 💓
#땀땀쌀국수
시험 보느라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 
#선생님에겐비밀
#집가서한시간런각 
#땀땀쌀국수
시험 보느라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 #선생님에겐비밀 #집가서한시간런각 #땀땀쌀국수
#땀땀 #강남땀땀 #곱창쌀국수 #분짜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분짜하노이 #베트남 #베트남요리 #베트남음식 #베트남여행 #vegan #vietnam #느억맘 #tamtam
.
.
2020.06.02 강남 땀땀
분짜 또 먹었다. JMTGR!!
분짜 다 먹고 곱창쌀국수 먹으니까
식어서 그런지 겁나 느끼해서 못먹었다.
아깝다. 오늘 밤에 생각 날 것 같다.
다낭 전설의 분짜하노이보다 맛있다. ❤️❤️
#땀땀 #강남땀땀 #곱창쌀국수 #분짜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분짜하노이 #베트남 #베트남요리 #베트남음식 #베트남여행 #vegan #vietnam #느억맘 #tamtam . . 2020.06.02 강남 땀땀 분짜 또 먹었다. JMTGR!! 분짜 다 먹고 곱창쌀국수 먹으니까 식어서 그런지 겁나 느끼해서 못먹었다. 아깝다. 오늘 밤에 생각 날 것 같다. 다낭 전설의 분짜하노이보다 맛있다. ❤️❤️
☂️비오는 화요일 #직화구이쌀국수 #불맛🔥 #땀땀쌀국수
땀땀...
난별로였당
#강남역맛집 #땀땀 #쌀국수
땀땀... 난별로였당 #강남역맛집 #땀땀 #쌀국수
.
#나인원 #고메이494 에서 맛있다구 소문난 #땀땀 #매운곱창쌀국수 🍜.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구 맛있다😘.
말그대로 #보양식 같이 몸속까지 개운해지는 느낌!👀✨
그래두 나는 칼칼한 #전자방 #곱창탕면 이 조금 더 신선하니 맛있었음. 뼛속까지 #성수동 러버😂.
.
.
.
.
.
#고메이494한남#땀땀쌀국수#땀땀곱창쌀국수#나인원#먹스타그램#곱창쌀국수#숯불구이쌀국수#일상#베트남쌀국수#보양쌀국수
. #나인원 #고메이494 에서 맛있다구 소문난 #땀땀 #매운곱창쌀국수 🍜.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구 맛있다😘. 말그대로 #보양식 같이 몸속까지 개운해지는 느낌!👀✨ 그래두 나는 칼칼한 #전자방 #곱창탕면 이 조금 더 신선하니 맛있었음. 뼛속까지 #성수동 러버😂. . . . . . #고메이494한남#땀땀쌀국수#땀땀곱창쌀국수#나인원#먹스타그램#곱창쌀국수#숯불구이쌀국수#일상#베트남쌀국수#보양쌀국수
.
집앞에 새로생긴 갤러리아백화점 #땀땀쌀국수에서
나는 #소곱창쌀국수 남표니는  #보양쌀국수를 먹음 
디저트로 #bakecheesetart 에서 
타르트도 포장 😋😋😋 집에서 허브차와 함께.
.
.
#갤러리아광교#땀땀쌀국수#주말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
. 집앞에 새로생긴 갤러리아백화점 #땀땀쌀국수에서 나는 #소곱창쌀국수 남표니는 #보양쌀국수를 먹음 디저트로 #bakecheesetart 에서 타르트도 포장 😋😋😋 집에서 허브차와 함께. . . #갤러리아광교#땀땀쌀국수#주말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
분위기 좋은 푸드코트 .. 맛있는 일요일 점심

#91한남 #한남동 핫플 #고메이494 # 푸드코트 #땀땀쌀국수 #매운곱창쌀국수
분위기 좋은 푸드코트 .. 맛있는 일요일 점심 #91한남 #한남동 핫플 #고메이494 # 푸드코트 #땀땀쌀국수 #매운곱창쌀국수
오복수산
땀땀쌀국수 에서 각1메뉴

#고메이494한남
#땀땀쌀국수
#분짜
#오복수산
오복수산 땀땀쌀국수 에서 각1메뉴 #고메이494한남 #땀땀쌀국수 #분짜 #오복수산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단계)
_마라 향이 났다! 매운 쌀국수는 처음인데 색다른 맛!! 맛있었당👍 속이 꽉 찬 곱창은 아니었지만 쫄깃쫄깃 맵기는 1단계(신라면정도)였는데 칼칼하고 입술이 붓는 느낌의 매움이었다 ((tmi 사례 걸려서 죽을뻔^^;;;;;))
#땀땀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광교갤러리아 #광교갤러리아땀땀 #쌀국수 #광교맛집 #수원맛집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단계) _마라 향이 났다! 매운 쌀국수는 처음인데 색다른 맛!! 맛있었당👍 속이 꽉 찬 곱창은 아니었지만 쫄깃쫄깃 맵기는 1단계(신라면정도)였는데 칼칼하고 입술이 붓는 느낌의 매움이었다 ((tmi 사례 걸려서 죽을뻔^^;;;;;)) #땀땀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광교갤러리아 #광교갤러리아땀땀 #쌀국수 #광교맛집 #수원맛집
오늘은 코로나를 뚫고 칭구를 만났지요 ㅎㅎ
맛있는것도 묵고 왕수다도 떨었지요 ㅋㅋ
아침부터 열일~
.
.
#바쁘다바빠현대사회 
#사회적거리두기 
#땀땀쌀국수 
#아보카도연어덮밥 
#딸램픽업까지
#근데우리사진은없네
오늘은 코로나를 뚫고 칭구를 만났지요 ㅎㅎ 맛있는것도 묵고 왕수다도 떨었지요 ㅋㅋ 아침부터 열일~ . . #바쁘다바빠현대사회 #사회적거리두기 #땀땀쌀국수 #아보카도연어덮밥 #딸램픽업까지 #근데우리사진은없네
.
비오는 날 쌀국수는 사랑-
사진 보니까 #땀땀쌀국수 또 먹고 싶네? 🍜
.
📍#한남동 #고메이494한남 #gourmet494
. 비오는 날 쌀국수는 사랑- 사진 보니까 #땀땀쌀국수 또 먹고 싶네? 🍜 . 📍#한남동 #고메이494한남 #gourmet494
일이 많은 건 견딜 수 있지만 
감정이 힘든 날은 참 어렵다
새벽까지 여기 저기 다른 나라들과 일하느라
하루에 세시간 네시간 대충 꾸겨 자고
낮에는 아시아 한국 업무 팔로업
나름 시간 쪼개서 여기 저기 챙기려고 하는데 
마음을 몰라주는 건지 
아니면 소통 부족이었던 건지 
이제 좀 일들이 하나 둘씩 반짝여줘서 기뻐하던 동시에
또 다른 쉽게 지나가지 못 하는 현실 
미팅 끝나고 
터벅 터벅 걸어오던 그제 하늘 
엄청 매운 거 먹고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맵기3단계 #화창한하늘 #onefineday #진짜바쁜데 #여기저기힘드네 #spicyphonoodlesoup #출장갈때가지나이런가봄 #언제갈수있을지모르는출장
일이 많은 건 견딜 수 있지만 감정이 힘든 날은 참 어렵다 새벽까지 여기 저기 다른 나라들과 일하느라 하루에 세시간 네시간 대충 꾸겨 자고 낮에는 아시아 한국 업무 팔로업 나름 시간 쪼개서 여기 저기 챙기려고 하는데 마음을 몰라주는 건지 아니면 소통 부족이었던 건지 이제 좀 일들이 하나 둘씩 반짝여줘서 기뻐하던 동시에 또 다른 쉽게 지나가지 못 하는 현실 미팅 끝나고 터벅 터벅 걸어오던 그제 하늘 엄청 매운 거 먹고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맵기3단계 #화창한하늘 #onefineday #진짜바쁜데 #여기저기힘드네 #spicyphonoodlesoup #출장갈때가지나이런가봄 #언제갈수있을지모르는출장
오늘은 ! 
강남역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땀땀 에 다녀왔어요 제가 워낙 쌀국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맵고 칼칼한게 맛있더라구요 곱창쌀국수는 처음이라 💟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하나도 안났고 육수도 고소하니 중독성 있었어요 분짜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별로더라구요그리고 쌀국수 양이 ....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둘이가면 2개만 시켜도 될 것 같아요 당연하게 3개 시켰는데 많이 남기고 왔더라는 😞
달점 : 🌝🌝🌜
.
.
.
.
#땀땀 #쌀국수 #베트남음식 #베트남쌀국수 #곱창쌀국수 #분짜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역맛집 #강남맛집 #맛집탐방 #음식사진 #음식스타그램 #소통 #맞팔해요 #솔슐랭🍓
오늘은 ! 강남역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땀땀 에 다녀왔어요 제가 워낙 쌀국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맵고 칼칼한게 맛있더라구요 곱창쌀국수는 처음이라 💟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하나도 안났고 육수도 고소하니 중독성 있었어요 분짜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별로더라구요그리고 쌀국수 양이 ....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둘이가면 2개만 시켜도 될 것 같아요 당연하게 3개 시켰는데 많이 남기고 왔더라는 😞 달점 : 🌝🌝🌜 . . . . #땀땀 #쌀국수 #베트남음식 #베트남쌀국수 #곱창쌀국수 #분짜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역맛집 #강남맛집 #맛집탐방 #음식사진 #음식스타그램 #소통 #맞팔해요 #솔슐랭🍓
지나랑 마라탕을 먹고 카페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
#마라탕 #땀땀쌀국수 #카페 #맛집
지나랑 마라탕을 먹고 카페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 #마라탕 #땀땀쌀국수 #카페 #맛집
#땀땀 #강남역

오랜만에 강남역가서 냠냠
매운맛 2단계도 매워서 헥헥
나 매운거잘먹는데 이상하다?ㅋㅋ😱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우삼겹쌀국수
#맛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땀땀 #강남역 오랜만에 강남역가서 냠냠 매운맛 2단계도 매워서 헥헥 나 매운거잘먹는데 이상하다?ㅋㅋ😱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우삼겹쌀국수 #맛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유명하데서 가봣더니
곱창쌀국수는 진짜 마싯따🤭💕
⠀
#강남역 #땀땀
⠀
⠀
유명하데서 가봣더니 곱창쌀국수는 진짜 마싯따🤭💕 ⠀ #강남역 #땀땀 ⠀ ⠀
결정장애자인 내게 너무나 고통스러웠던 그곳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선택은 아는맛으로 ㅋㅋㅋㅋ
#한남나인원 #땀땀쌀국수 #아는맛이무섭다
결정장애자인 내게 너무나 고통스러웠던 그곳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선택은 아는맛으로 ㅋㅋㅋㅋ #한남나인원 #땀땀쌀국수 #아는맛이무섭다
#혼밥
.
.
.
그동안 못나와서 못먹었던 메뉴!
#땀땀쌀국수
혼자서라도 먹겠노라!
길 못찾으면 안먹겠다고 맘먹고 왔는데
한번에 찾아부림..😅🤣
.
그 중에 2단계 #곱창쌀국수 ✔
.
스트레스가 팍! 풀리는 맛😆
.
내입엔
#차돌쌀국수 가 더 맛있는듯🤣🤣
.
#쌀국수는 #역시 #고기가많아야되
#먹스타그램 #강남역 #강남맛집 #땀땀
#혼밥 . . . 그동안 못나와서 못먹었던 메뉴! #땀땀쌀국수 혼자서라도 먹겠노라! 길 못찾으면 안먹겠다고 맘먹고 왔는데 한번에 찾아부림..😅🤣 . 그 중에 2단계 #곱창쌀국수 ✔ . 스트레스가 팍! 풀리는 맛😆 . 내입엔 #차돌쌀국수 가 더 맛있는듯🤣🤣 . #쌀국수는 #역시 #고기가많아야되 #먹스타그램 #강남역 #강남맛집 #땀땀
진짜 딱 내 스타일!
곱창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고메이494 #갤러리아
#한남 #한남동 #한남동맛집 #쌀국수 #소곱창 #곱창
#땀땀
.
요즘 주1회는 먹는 것 같음🙃
(5월말인데 생각보다 덥지않고, 비는 자주오고,
그러니 자꾸 뜨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지는;)
.
#쌀국수
#やみつき #ベトナムヌードル#フォー
#🍜
#땀땀 . 요즘 주1회는 먹는 것 같음🙃 (5월말인데 생각보다 덥지않고, 비는 자주오고, 그러니 자꾸 뜨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지는;) . #쌀국수 #やみつき #ベトナムヌードル#フォー #🍜
#땀땀쌀국수
#내말이마찌 💁‍♀️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영상)
.
🧾매운소곱창쌀국수 1단계 15,000원
.
애슐리 이후 첫 엑스...🙅‍♀️
비쥬얼때문에 엄청 기대하고 먹었던 땀땀 소곱창 쌀국수 .
첫 입은 그냥 아 매콤한 쌀국수 맛이네?!
그리고 신라면 맵기인 1단계인데도 먹자마자
기침나오는 매운 향 + 입술 아린 매운맛
.
쓰읍 하 맵다 막 맵다 이런 건 아닌데 위아플 맛??? 맛있게 매운 느낌이 아니었음😢 이상한 매움😨
곱창이며 면이며 양은 많은데 몇입 먹으니 물리고 입술 아려서 끝까지 먹을 수 없었음
.
.
❣재방문의사 없음
이유: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데 위아픔을 사먹는 맛, 물려서 다 먹을 수 없음
.
.
.
.
.
#마찌_맛집#광교갤러리아#맛집실패#비쥬얼#속았다#🤣#땀땀쌀국수#실망실망#면스타그램#후루룩#쌀국수#면치기불가#먹방꿈나무#먹스타맞팔#먹스타소통#먹팔#먹팔해요#오늘뭐먹지#그로우커넥트#onthetable#followme
#내말이마찌 💁‍♀️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영상) . 🧾매운소곱창쌀국수 1단계 15,000원 . 애슐리 이후 첫 엑스...🙅‍♀️ 비쥬얼때문에 엄청 기대하고 먹었던 땀땀 소곱창 쌀국수 . 첫 입은 그냥 아 매콤한 쌀국수 맛이네?! 그리고 신라면 맵기인 1단계인데도 먹자마자 기침나오는 매운 향 + 입술 아린 매운맛 . 쓰읍 하 맵다 막 맵다 이런 건 아닌데 위아플 맛??? 맛있게 매운 느낌이 아니었음😢 이상한 매움😨 곱창이며 면이며 양은 많은데 몇입 먹으니 물리고 입술 아려서 끝까지 먹을 수 없었음 . . ❣재방문의사 없음 이유: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데 위아픔을 사먹는 맛, 물려서 다 먹을 수 없음 . . . . . #마찌_맛집#광교갤러리아#맛집실패#비쥬얼#속았다#🤣#땀땀쌀국수#실망실망#면스타그램#후루룩#쌀국수#면치기불가#먹방꿈나무#먹스타맞팔#먹스타소통#먹팔#먹팔해요#오늘뭐먹지#그로우커넥트#onthetable#followme
🥺
🥺
#땀땀 #강남역맛집 ㅎ

진한 소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하는 #쌀국수맛집 ㅎ

#매운소곱창쌀국수 ㅎ
사골육수에 마라맛을 추가하고 소곱창을 넣은 마라탕 느낌의 #쌀국수 ㅎ
( 신라면 불닭볶음면 엽기떡볶이 강도로 매운맛 조절가능) ㅎ

#숯불직화소고기쌀국수
사골육수에 쌀국수 면과 재료를 넣은 뒤 차돌박이를 얹어 불맛을 낸 담백한 쌀국수 ㅎ
(테이블에 올리기 전에 토치로 그을려 불맛을 더한다) ㅎ

하나는 화끈하게 다른 하나는 담백하게 즐길 수 있음 ㅎ

전통 베트남 쌀국수라기 보다는 
이 집 특유의 스타일대로 만드는 듯 ㅎ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곱창쌀국수 #직화쌀국수 #숯불쌀국수
#tamtam #jmt #koreanfood #韩国菜 #韓国料理 #韓国グルメ #韓国トレンド #맛있었어 #먹스타그램
#땀땀 #강남역맛집 ㅎ 진한 소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하는 #쌀국수맛집#매운소곱창쌀국수 ㅎ 사골육수에 마라맛을 추가하고 소곱창을 넣은 마라탕 느낌의 #쌀국수 ㅎ ( 신라면 불닭볶음면 엽기떡볶이 강도로 매운맛 조절가능) ㅎ #숯불직화소고기쌀국수 사골육수에 쌀국수 면과 재료를 넣은 뒤 차돌박이를 얹어 불맛을 낸 담백한 쌀국수 ㅎ (테이블에 올리기 전에 토치로 그을려 불맛을 더한다) ㅎ 하나는 화끈하게 다른 하나는 담백하게 즐길 수 있음 ㅎ 전통 베트남 쌀국수라기 보다는 이 집 특유의 스타일대로 만드는 듯 ㅎ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곱창쌀국수 #직화쌀국수 #숯불쌀국수 #tamtam #jmt #koreanfood #韩国菜 #韓国料理 #韓国グルメ #韓国トレンド #맛있었어 #먹스타그램
곱창쌀국수맛집👍
곱창쌀국수맛집👍
#땀땀 
강남역에 줄 서서 먹는 #곱창쌀국수 
강남대성 1반 졸업생들과 함께 먹으러 감 
줄 40분 가량 섰었고 여자 셋이 시킨 양이 저정도 
근데 곱창 쌀국수는 매워서 남겼고, 쌀국수엔 양념이 은은하게 배이지 않았고, 곱창 누린내가 꽤 심하게 났다 
매장에 하이 체어 자리에 앉았는데 그냥 대충 다리가 닿는 느낌이 아니어서 뒤에서 직원이 밀어줘야함.. 좋은 컨셉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는 매우매우 불편했음

편안하게 얘기하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에는 비추 
비주얼은 좋은 편이지만... 결국 다 못 먹고 나와서 빵집 가서 빵 먹음
#땀땀 강남역에 줄 서서 먹는 #곱창쌀국수 강남대성 1반 졸업생들과 함께 먹으러 감 줄 40분 가량 섰었고 여자 셋이 시킨 양이 저정도 근데 곱창 쌀국수는 매워서 남겼고, 쌀국수엔 양념이 은은하게 배이지 않았고, 곱창 누린내가 꽤 심하게 났다 매장에 하이 체어 자리에 앉았는데 그냥 대충 다리가 닿는 느낌이 아니어서 뒤에서 직원이 밀어줘야함.. 좋은 컨셉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는 매우매우 불편했음 편안하게 얘기하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에는 비추 비주얼은 좋은 편이지만... 결국 다 못 먹고 나와서 빵집 가서 빵 먹음
_
ɴᴏ.2 #땀땀 
쌀국수 맛있는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여기도 꼭 추천하고싶다. 이 집은 곱창쌀국수가 유명하지만, 내 입맛엔 향이 너무 강해 힘들고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숯불직화소고기쌀국수 가 진짜 맛있다. 미분당보다는 묵직한 국물에 불향이 지인하게 배어있는 고기가 예술이다. 이 숨겨진 메뉴를 모두가 알았음 좋겠다._
밖에 웨이팅이 길어서 이걸 기다려야하나 식겁할 때가 있는데 순환율이 높아서 기다릴만하다._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소고기쌀국수 #쌀국수 #쌀국수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_ ɴᴏ.2 #땀땀 쌀국수 맛있는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여기도 꼭 추천하고싶다. 이 집은 곱창쌀국수가 유명하지만, 내 입맛엔 향이 너무 강해 힘들고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숯불직화소고기쌀국수 가 진짜 맛있다. 미분당보다는 묵직한 국물에 불향이 지인하게 배어있는 고기가 예술이다. 이 숨겨진 메뉴를 모두가 알았음 좋겠다._ 밖에 웨이팅이 길어서 이걸 기다려야하나 식겁할 때가 있는데 순환율이 높아서 기다릴만하다._ #땀땀쌀국수 #곱창쌀국수 #소고기쌀국수 #쌀국수 #쌀국수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
우리 오늘 하루종일 걸어다녔으니까 좀 먹어도 돼🙉
홈트 퍠쓰!!!!!!!잠이나 자자!!!!!!!!!!
.
. 우리 오늘 하루종일 걸어다녔으니까 좀 먹어도 돼🙉 홈트 퍠쓰!!!!!!!잠이나 자자!!!!!!!!!! .
오늘만 먹자....
오늘도..... 먹자......
.
.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항상;;;;
대체 밥다먹고 앙버터를 몇개를 먹은거니 ㅠㅠㅠㅠ
#한남나인원#고메494#땀땀쌀국수#돈이찌#아우어베이커리
오늘만 먹자.... 오늘도..... 먹자...... . .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항상;;;; 대체 밥다먹고 앙버터를 몇개를 먹은거니 ㅠㅠㅠㅠ #한남나인원#고메494#땀땀쌀국수#돈이찌#아우어베이커리
강남에 있는 쌀국수집 '땀땀'
(은근 사람많아서 웨이팅함)
한국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음.
#음식 #취미 #food #강남 #땀땀 #땀땀쌀국수 #맛있음
강남에 있는 쌀국수집 '땀땀' (은근 사람많아서 웨이팅함) 한국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음. #음식 #취미 #food #강남 #땀땀 #땀땀쌀국수 #맛있음
⠀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8.0
⭐️⭐️⭐️⭐️⭐️ #민냐미5점
#강남민냐미 #압구정민냐미
⠀
땀땀은 강남역에 유명한 쌀국수 맛집인데 줄이 항상 길어서 못먹었다 ㅠ 갤러리아 지하에 있어서 먹었다 쌀국수 파는지는 알고 있었는데 그게 땀땀인줄 몰랐다💦 진짜진짜 맛있음 !!!! 약간 마라탕재질인데 쌀국수치고 비싼만큼 곱창 진짜 많고 딱 적당한 맵기의 (난맵찌) 쌀국수다국물은 마라탕같음
어쨌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담주에도 먹으러갈거다🤍
⠀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8.0 ⭐️⭐️⭐️⭐️⭐️ #민냐미5점 #강남민냐미 #압구정민냐미 ⠀ 땀땀은 강남역에 유명한 쌀국수 맛집인데 줄이 항상 길어서 못먹었다 ㅠ 갤러리아 지하에 있어서 먹었다 쌀국수 파는지는 알고 있었는데 그게 땀땀인줄 몰랐다💦 진짜진짜 맛있음 !!!! 약간 마라탕재질인데 쌀국수치고 비싼만큼 곱창 진짜 많고 딱 적당한 맵기의 (난맵찌) 쌀국수다국물은 마라탕같음 어쨌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담주에도 먹으러갈거다🤍
이런 쌀국수 첨 보쥬? #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먹스타그램
이런 쌀국수 첨 보쥬? #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먹스타그램
노티드 도넛 사러 왔다가 ㅋㅋ
#땀땀 #쌀국수 ㅋㅋㅋㅋㅋㅋ
오픈한지 한시간 됐는데 품절이래 ㅠㅠ ㅋㅋ
도넛이 오후에 나온다네 😂😂
근데 쌀국수가 왜이리 맛나 ㅋㅋㅋㅋ
.
.
#아쉽다도넛
#먹고싶다도넛
노티드 도넛 사러 왔다가 ㅋㅋ #땀땀 #쌀국수 ㅋㅋㅋㅋㅋㅋ 오픈한지 한시간 됐는데 품절이래 ㅠㅠ ㅋㅋ 도넛이 오후에 나온다네 😂😂 근데 쌀국수가 왜이리 맛나 ㅋㅋㅋㅋ . . #아쉽다도넛 #먹고싶다도넛
남편이랑 (먹방)데이트 
ㅋㅋㅋ🤣🤣🤣 꼭!!!! 이맛을 공유하고싶어 또옴😋
#땀땀쌀국수 #곱창 #쌀국수 #ㅋㅋㅋ

줄서서 산 #노티드 
남편 옆에서 궁시렁되더니 (줄슨다고)
열심히 종류고름
ㅋㅋㅋㅋㅋ

#일상#데이트#불금#노티드도넛#먹방#광교#갤러리아백화점#쇼핑#오늘#하루#부부스타그램#남편스타그램#맘스타그램#구경#배불러#daily
남편이랑 (먹방)데이트 ㅋㅋㅋ🤣🤣🤣 꼭!!!! 이맛을 공유하고싶어 또옴😋 #땀땀쌀국수 #곱창 #쌀국수 #ㅋㅋㅋ 줄서서 산 #노티드 남편 옆에서 궁시렁되더니 (줄슨다고) 열심히 종류고름 ㅋㅋㅋㅋㅋ #일상#데이트#불금#노티드도넛#먹방#광교#갤러리아백화점#쇼핑#오늘#하루#부부스타그램#남편스타그램#맘스타그램#구경#배불러#daily
곱창쌀국수, 분짜 JMT😍 #땀땀쌀국수 #한남고메이494 #한남고메494
곱창쌀국수, 분짜 JMT😍 #땀땀쌀국수 #한남고메이494 #한남고메494
역시 우린 번개#style 🐿박(도)토리 패키지 잊지않을게욤🤎 (부캐: @inlucky2 )
.
.
#한남동 #고메이494 #한남동맛집 #땀땀쌀국수 #올드페리도넛
#나인원한남 #tamtam #oldferrydonut #date #daily 🤍
역시 우린 번개#style 🐿박(도)토리 패키지 잊지않을게욤🤎 (부캐: @inlucky2 ) . . #한남동 #고메이494 #한남동맛집 #땀땀쌀국수 #올드페리도넛 #나인원한남 #tamtam #oldferrydonut #date #daily 🤍
날씨는 좋은데 좀 쌀쌀
.
#이모랑데이트
#나인원한남 
#땀땀쌀국수 
#돈이찌한남 
#블루보틀한남
20200520 #인생네컷 📷#땀땀쌀국수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4,000
매운우삼겹쌀국수 ₩11,000
넴람|짜조 ₩3,000

곱창쌀국수로 유명한 땀땀 강남점😋
매운맛 1단계 선택 - 신라면 맵기에 마라탕같이 톡 쏘는 매운맛
짜조는 진정한 겉바속촉! 매운 쌀국수 입가심으로 정말 딱이다!

다음에는 분짜와 매운쌀국수 조합도 좋을듯하다👏🏻 •••
#매운소곱창쌀국수 #매운우삼겹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맛집 #강남역맛집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맛집추천 #맛집 #맛스타그램 #쌀국수맛집 #먹방 #라오푸
땀땀📍 매운소곱창쌀국수 ₩14,000 매운우삼겹쌀국수 ₩11,000 넴람|짜조 ₩3,000 곱창쌀국수로 유명한 땀땀 강남점😋 매운맛 1단계 선택 - 신라면 맵기에 마라탕같이 톡 쏘는 매운맛 짜조는 진정한 겉바속촉! 매운 쌀국수 입가심으로 정말 딱이다! 다음에는 분짜와 매운쌀국수 조합도 좋을듯하다👏🏻 ••• #매운소곱창쌀국수 #매운우삼겹쌀국수 #땀땀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맛집 #강남역맛집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맛집추천 #맛집 #맛스타그램 #쌀국수맛집 #먹방 #라오푸
#땀땀쌀국수 다음엔 2단계 도전✊😋
#땀땀쌀국수 다음엔 2단계 도전✊😋
Truly authentic local taste pho you can get in Seoul! You ain't had pho till you had this! 👍👏 Awesome food, really enjoyed it! I also had coconut shrimp and crispy rolls, also good!
.
기대이상으로 맛났던 쌀국수! 국내 쌀국수 집들 중에 비교적 현지맛이 강하게 남아있는 집이라고 한다. 매콤한 양지 우삼겹 쌀국수랑 코코넛 쉬림프&크리스피 롤이 정말 맛났다!😋 소개해준 친구야 땡큐💕
.
S says:
Pho Muoi (spicy level mild; there are three different chilli spicy levels)💫💫💫💫💫
Pho Tam 💫💫💫💫
Coconut Shrimp and Crispy Rolls: 💫💫💫💫
.
#pho #vietnamesefood #goodfood #foodie #foodstagram #gangnamstation #seouleats #ssfoodcritic #베트남쌀국수맛집 #쌀국수 #저녁메뉴 #강남역맛집 #강남역데이트 #현지맛집 #땀땀쌀국수 #강남역땀땀 #먹스타그램
Truly authentic local taste pho you can get in Seoul! You ain't had pho till you had this! 👍👏 Awesome food, really enjoyed it! I also had coconut shrimp and crispy rolls, also good! . 기대이상으로 맛났던 쌀국수! 국내 쌀국수 집들 중에 비교적 현지맛이 강하게 남아있는 집이라고 한다. 매콤한 양지 우삼겹 쌀국수랑 코코넛 쉬림프&크리스피 롤이 정말 맛났다!😋 소개해준 친구야 땡큐💕 . S says: Pho Muoi (spicy level mild; there are three different chilli spicy levels)💫💫💫💫💫 Pho Tam 💫💫💫💫 Coconut Shrimp and Crispy Rolls: 💫💫💫💫 . #pho #vietnamesefood #goodfood #foodie #foodstagram #gangnamstation #seouleats #ssfoodcritic #베트남쌀국수맛집 #쌀국수 #저녁메뉴 #강남역맛집 #강남역데이트 #현지맛집 #땀땀쌀국수 #강남역땀땀 #먹스타그램
강남 #쌀국수 맛집💕💕
곱창은 고소하고 불맛나는🔥
매운소곱창 쌀국수👍🏻👍🏻
1시간은 기본 웨이팅ㅠㅠ#웨이팅주의 
#쌀국수맛집 #땀땀#땀땀쌀국수
강남 #쌀국수 맛집💕💕 곱창은 고소하고 불맛나는🔥 매운소곱창 쌀국수👍🏻👍🏻 1시간은 기본 웨이팅ㅠㅠ#웨이팅주의 #쌀국수맛집 #땀땀#땀땀쌀국수
🍜 #소곱창쌀국수 #땀땀 #강남 #광교
.
• 광교 갤러리아에서 소곱창 쌀국수 첨 먹어봄
• 강남이 본점인데 광교가 더 맛있었다 (광교가 천원 비쌈) 갈사람들은 국물 뜨겁게 해서 달라고 꼭 말하기
• 매운맛 조절 해서 2단계는 넘 매웠고 1단계가 적당
• 소곱창이 낭낭하게 들어있도 국물이 진짜 맛있다 얼큰하고 해장하기 딱 좋음
• 요몇일 이거에 빠져서 계속 생각나는데 그만큼 자꾸 땡기는 맛. 소곱창은 고소하고 국물은 얼큰하고 쌀국수 부드러워서 무한대로 들어간다 ♾
.
.
.
#강남맛집 #광교맛집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맛집추천 #광교갤러리아 #광교갤러리아맛집 #수원맛집 #수원맛집추천 #서울맛집 #서울 #수원 #먹부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서울맛집추천 #일상 #데일리 #먹방
🍜 #소곱창쌀국수 #땀땀 #강남 #광교 . • 광교 갤러리아에서 소곱창 쌀국수 첨 먹어봄 • 강남이 본점인데 광교가 더 맛있었다 (광교가 천원 비쌈) 갈사람들은 국물 뜨겁게 해서 달라고 꼭 말하기 • 매운맛 조절 해서 2단계는 넘 매웠고 1단계가 적당 • 소곱창이 낭낭하게 들어있도 국물이 진짜 맛있다 얼큰하고 해장하기 딱 좋음 • 요몇일 이거에 빠져서 계속 생각나는데 그만큼 자꾸 땡기는 맛. 소곱창은 고소하고 국물은 얼큰하고 쌀국수 부드러워서 무한대로 들어간다 ♾ . . . #강남맛집 #광교맛집 #땀땀쌀국수 #땀땀곱창쌀국수 #강남맛집추천 #광교갤러리아 #광교갤러리아맛집 #수원맛집 #수원맛집추천 #서울맛집 #서울 #수원 #먹부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서울맛집추천 #일상 #데일리 #먹방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