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사랑❤️

#已发帖 1983
@뿡이의 하루
.
.
.
비누방울 놀이^^
우와 신기하다~새로운 세상이다♡
.
.
#딸스타그램 #딸사랑❤️ #유뿡이 #비누방울놀이 #머리는 철이스타일 #심하게 #귀여운듯 #18개월아기
@뿡이의 하루 . . . 비누방울 놀이^^ 우와 신기하다~새로운 세상이다♡ . . #딸스타그램 #딸사랑❤️ #유뿡이 #비누방울놀이 #머리는 철이스타일 #심하게 #귀여운듯 #18개월아기
@뿡이의 하루
.
.
.
키카는 뽀로로지~~~
카페쇼 갔다가 킨텍스뽀로로테마파크 슝~
.
.
.
#뽀뽀로 #키즈카페 #딸스타그램 #딸사랑❤️ #공주님 #임유뿡 #유뿡이 #뿡이 #심하게 #귀여운듯
@뿡이의 하루 . . . 키카는 뽀로로지~~~ 카페쇼 갔다가 킨텍스뽀로로테마파크 슝~ . . . #뽀뽀로 #키즈카페 #딸스타그램 #딸사랑❤️ #공주님 #임유뿡 #유뿡이 #뿡이 #심하게 #귀여운듯
요런거 받아보셨슈?? #힘내샌드 #딸사랑❤️ #고마워~ #사랑해 #곧사춘기 잘지내보자
#초4
요런거 받아보셨슈?? #힘내샌드 #딸사랑❤️ #고마워~ #사랑해 #곧사춘기 잘지내보자 #초4
🎅뜨거운 거품목욕
ㆍ
ㆍ
#여수맘 #산타입욕제 
#거품목욕 #딸사랑❤️
🎅뜨거운 거품목욕 ㆍ ㆍ #여수맘 #산타입욕제 #거품목욕 #딸사랑❤️
오늘  그녀의 밥상은 .
.
밤새서 과제하다 늦게 잠든 그녀
한약 재료 듬뿍 넣고 닭백숙탕 끓여서 먹이기
.
.

#아침식단👉 ㅡ발아현미밥.닭백숙탕.
콩나물무침.꼬막.멸치볶음.야채샐러드
사과 .
.

#가족들밥상
.
. . .

#diet #mukbang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대학생그녀 #대학생밥상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오늘 그녀의 밥상은 . . 밤새서 과제하다 늦게 잠든 그녀 한약 재료 듬뿍 넣고 닭백숙탕 끓여서 먹이기 . . #아침식단👉 ㅡ발아현미밥.닭백숙탕. 콩나물무침.꼬막.멸치볶음.야채샐러드 사과 . . #가족들밥상 . . . . #diet #mukbang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대학생그녀 #대학생밥상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뿡이의 하루
.
.
.
페르오빠랑 잘 놀고 잘 자요~!
짖궃게 해도 페르오빠가 착해서 이해해줘요
.
.
#딸스타그램 #딸사랑❤️ #임유뿡 #임페르 #시베리안고양이 #18개월아기 #사이좋게 #지내요❤️
@뿡이의 하루 . . . 페르오빠랑 잘 놀고 잘 자요~! 짖궃게 해도 페르오빠가 착해서 이해해줘요 . . #딸스타그램 #딸사랑❤️ #임유뿡 #임페르 #시베리안고양이 #18개월아기 #사이좋게 #지내요❤️
너무기엽다 너의 뽀글 #곱슬머리 가 #그리워
.
.
.
#딸#딸사랑❤️ #육아맘#육아
너무기엽다 너의 뽀글 #곱슬머리#그리워 . . . #딸#딸사랑❤️ #육아맘#육아
.
아들이 집에 있는 주말은
너무 힘든 날이면서도 추억이 쌓이는 날이다.

생각보다 너무 잘 놀길래 
집에만 있으려한 내가 미안할 정도.

이렇게 사진 찍으니 둘 낳길 잘했단 생각도 든다.

홈플러스 키즈카페 상상노리였던가?에서ㅋㅋ

#남매둥이 #주말키즈카페 #남매키즈카페
#아들스타그램 #아들육아 #아들사랑 
#딸스타그램 #딸육아 #딸사랑❤️ #남매샷 #남매일상 #키즈카페그램
. 아들이 집에 있는 주말은 너무 힘든 날이면서도 추억이 쌓이는 날이다. 생각보다 너무 잘 놀길래 집에만 있으려한 내가 미안할 정도. 이렇게 사진 찍으니 둘 낳길 잘했단 생각도 든다. 홈플러스 키즈카페 상상노리였던가?에서ㅋㅋ #남매둥이 #주말키즈카페 #남매키즈카페 #아들스타그램 #아들육아 #아들사랑 #딸스타그램 #딸육아 #딸사랑❤️ #남매샷 #남매일상 #키즈카페그램
덩달아 가슴 벅찼던 4살딸의 운동회...
몇년만인가 싶기도 했고.. 돈 버는거 때문에 딸에 추억에 내가 빠지면 안되겠다 싶어서 고객님들에겐  죄송하지만 오전타임 문을 닫고 돈을버는거 말고 딸의 추억을샀다. 너무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라 행복했다. 행복은 이런거지라ㅎㅎㅎ다들 좋은 하루 한주를 돌아보시고 더 소중한걸 위해 살아가시길 소원합니다.
#딸바보아빠 #딸사랑❤️ #딸가진미용사 #딸의추억 #항상옆에있는 #사랑하는아빠❤️ #되겠습니다🙋
덩달아 가슴 벅찼던 4살딸의 운동회... 몇년만인가 싶기도 했고.. 돈 버는거 때문에 딸에 추억에 내가 빠지면 안되겠다 싶어서 고객님들에겐 죄송하지만 오전타임 문을 닫고 돈을버는거 말고 딸의 추억을샀다. 너무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라 행복했다. 행복은 이런거지라ㅎㅎㅎ다들 좋은 하루 한주를 돌아보시고 더 소중한걸 위해 살아가시길 소원합니다. #딸바보아빠 #딸사랑❤️ #딸가진미용사 #딸의추억 #항상옆에있는 #사랑하는아빠❤️ #되겠습니다🙋
내겐예쁜민채❤
#딸사랑 #딸사랑❤️ #딸소통그램 #육아#육아소통
자꾸 딸래미꺼만 사오지말고 👊아들꺼도 좀  사와바라 .과자한봉지라도
~~ㅠ삐진다이가 .ㅠㅠ내꺼는 바라지도 않는다~~~~~~😡😡
#딸바보아빠 #딸사랑❤️ #마누라는뒷전😭 #결국엔 #마누라밖에없다 ㅠ
자꾸 딸래미꺼만 사오지말고 👊아들꺼도 좀 사와바라 .과자한봉지라도 ~~ㅠ삐진다이가 .ㅠㅠ내꺼는 바라지도 않는다~~~~~~😡😡 #딸바보아빠 #딸사랑❤️ #마누라는뒷전😭 #결국엔 #마누라밖에없다
ㆍ
ㆍ
ㆍ
비오는 오늘♡
ㆍ
ㆍ
내가 만든 토스트 먹으며
부업 상담중^^
ㆍ
ㆍ
비가 와서 일까요?
오늘 특히나 부업문의가 많네요💕

인스타1-2시간 할애해서
대기업 연봉 제치는 이 일

안할이유 있나요?
같이 돈길 걸어봅시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부업문의는 플필 링크타고
문의주세요❤
ㆍ
ㆍ
#애드펌킨박산뜻
ㆍ
#스타벅스텀블러#수제샌드위치#주부알바#김치전레시피#김치전#아들사랑해❤️#딸사랑❤️#타이핑알바#육아서적#워킹맘스타그램#워킹맘의비애#샤넬카드지갑#루이비통신상
ㆍ ㆍ ㆍ 비오는 오늘♡ ㆍ ㆍ 내가 만든 토스트 먹으며 부업 상담중^^ ㆍ ㆍ 비가 와서 일까요? 오늘 특히나 부업문의가 많네요💕 인스타1-2시간 할애해서 대기업 연봉 제치는 이 일 안할이유 있나요? 같이 돈길 걸어봅시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부업문의는 플필 링크타고 문의주세요❤ ㆍ ㆍ #애드펌킨박산뜻#스타벅스텀블러#수제샌드위치#주부알바#김치전레시피#김치전#아들사랑해❤️#딸사랑❤️#타이핑알바#육아서적#워킹맘스타그램#워킹맘의비애#샤넬카드지갑#루이비통신상
☎️하부지이떠요오~?!
예슬애비는 도마로 통화하는 딸의 영상을 보고 짠한 마음으로 시크릿쥬쥬폰을 결제했다는..🙄😆
_
_
#평강예슬🎀 #24개월아기 #별개다짠해 #딸사랑❤️
☎️하부지이떠요오~?! 예슬애비는 도마로 통화하는 딸의 영상을 보고 짠한 마음으로 시크릿쥬쥬폰을 결제했다는..🙄😆 _ _ #평강예슬🎀 #24개월아기 #별개다짠해 #딸사랑❤️
역시 김장에는 수육ㅇㅣ지ㅋㅋ

와이프가 수육했다고 바로 오라고해서ㅋ운동까지 
안가고 집으로 직행ㅋㅋㅋ

진짜 부들부들하고ㅋㅋ배터지게 먹은 하루ㅋㅋ

최근에 먹은 고기중 최고ㅋ

유주도 잘먹어서 ㅋㅋ다행

내사랑 고마워요ㅋㅋ사랑합니다

#김장 #수육 #육아스타그램 #딸바보💕 #딸사랑❤️ #우리집 #수육맛집 #여기맛집이네
역시 김장에는 수육ㅇㅣ지ㅋㅋ 와이프가 수육했다고 바로 오라고해서ㅋ운동까지 안가고 집으로 직행ㅋㅋㅋ 진짜 부들부들하고ㅋㅋ배터지게 먹은 하루ㅋㅋ 최근에 먹은 고기중 최고ㅋ 유주도 잘먹어서 ㅋㅋ다행 내사랑 고마워요ㅋㅋ사랑합니다 #김장 #수육 #육아스타그램 #딸바보💕 #딸사랑❤️ #우리집 #수육맛집 #여기맛집이네
#곰인형🐻 
요즘 큰 인형만 보면 좋아하는 너
엄만 너가 좋다면 다 사주고 싶은데
다 사줄순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건 어떡해 빨아야 할까 ❓❓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니 좋다🧸
.
.
#생후341일 #11개월아기 #황금개띠맘 #곰인형선물 #이렇게좋아하는데 #진작사줄껄 #엄마아빠는 #선물없니? #넌좋겠다 #열심히일해야겠네💰💸 #선물하려면 #딸사랑❤️ #오늘도큰일이남아따 #곰인형빨래 #큰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인형🐻 요즘 큰 인형만 보면 좋아하는 너 엄만 너가 좋다면 다 사주고 싶은데 다 사줄순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건 어떡해 빨아야 할까 ❓❓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니 좋다🧸 . . #생후341일 #11개월아기 #황금개띠맘 #곰인형선물 #이렇게좋아하는데 #진작사줄껄 #엄마아빠는 #선물없니? #넌좋겠다 #열심히일해야겠네💰💸 #선물하려면 #딸사랑❤️ #오늘도큰일이남아따 #곰인형빨래 #큰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는 오빠학업에 열중하고 싶은데 ㅋㅋ
꼭 중간에 끼려는 딸래미 😅
아빠 무릎에 앉아서 참견중
애교도 늘고 땡깡도 늘고 옷투정도 늘었음 😬

#딸사랑❤️ #애교쟁이 #땡깡쟁이 #제발옷좀입어줄래 #고르지말아줘 #제발 ㅋㅋㅋ
아빠는 오빠학업에 열중하고 싶은데 ㅋㅋ 꼭 중간에 끼려는 딸래미 😅 아빠 무릎에 앉아서 참견중 애교도 늘고 땡깡도 늘고 옷투정도 늘었음 😬 #딸사랑❤️ #애교쟁이 #땡깡쟁이 #제발옷좀입어줄래 #고르지말아줘 #제발 ㅋㅋㅋ
우리아가 예쁘게 웃기^^
엄마 얼굴만 봐도 까르르르 ㅋㅋ엄마 웃기지?!!ㅎㅎ
가드 사이즈 잘못 신청한덕에 매트는길고 남아서 다 안들어가고 ㅜㅜ가드들은 남아서 설치하기도 애매하고 ㅠㅠ이거 설치하다 남편도 나도 속터짐!!!😭
루인아 이게 최선인데 이대로 써도 괜찮지?!!!😂
#생후203일#엄마껌딱지#표정따라쟁이#표정부자#미소천사😘#우리딸래미💕#최고👍#한시도가만히있지않는너#다치지말고놀자 #육아스타그램#육아맘소통환영#도치맘#딸사랑❤️
우리아가 예쁘게 웃기^^ 엄마 얼굴만 봐도 까르르르 ㅋㅋ엄마 웃기지?!!ㅎㅎ 가드 사이즈 잘못 신청한덕에 매트는길고 남아서 다 안들어가고 ㅜㅜ가드들은 남아서 설치하기도 애매하고 ㅠㅠ이거 설치하다 남편도 나도 속터짐!!!😭 루인아 이게 최선인데 이대로 써도 괜찮지?!!!😂 #생후203일#엄마껌딱지#표정따라쟁이#표정부자#미소천사😘#우리딸래미💕#최고👍#한시도가만히있지않는너#다치지말고놀자 #육아스타그램#육아맘소통환영#도치맘#딸사랑❤️
깔깔깔 도예.
웃는모습 이쁘다.. 반해또♡
낸내시간에 끔뻑끔뻑 졸다
스르륵 눈감는 니모습에 또 반해쪼♡
#딸사랑❤️ #딸애교에녹는중 #고마워💕
깔깔깔 도예. 웃는모습 이쁘다.. 반해또♡ 낸내시간에 끔뻑끔뻑 졸다 스르륵 눈감는 니모습에 또 반해쪼♡ #딸사랑❤️ #딸애교에녹는중 #고마워💕
어제 여르미와 엄마의
통화내용 ~ 곁에 엄마가
없으면 왠지 소심해지는 여르미!!😔😔
*
*
#하루 #육아체험 #힘들었다 #하지만 #행복했음 #내가 #더 #잘해야겠다 #딸바보 #딸사랑❤️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일상 #여르미네 #도치파파 #소소한이야기
@뿡이의 하루
.
.
.
몰아서 올리기.
뿡이 사진 하루 하나씩 올리기.
.
.
#뿡이 #딸스타그램 #딸사랑❤️ #딸 #임유뿡  #벌써 #17개월
@뿡이의 하루 . . . 몰아서 올리기. 뿡이 사진 하루 하나씩 올리기. . . #뿡이 #딸스타그램 #딸사랑❤️ #딸 #임유뿡 #벌써 #17개월
할매의 장난이ㅋㅋ 할매 커피컵을 우리공주한테 주고ㅋㅋ
머리에 봉지를 올려서 장난도 치고ㅋㅋ
할매 땜시 우리 공주가ㅋㅋ 힘들긋네ㅎㅎ
그래도 사진이 넘 기여워 죽긋넹ㅎㅎ
우리 요즘 감기 땜시 마니 고생하고 힘들어 하는데ㅠㅠ
엄마가 항상 미안해ㅠㅠ 우리공주 안 아프게해야되는뎅ㅠㅠ
미안해ㅠㅠ 우리 항상 건강하게 살자!!!
사랑해❤ 우리공주님❤
할매의 장난이ㅋㅋ 할매 커피컵을 우리공주한테 주고ㅋㅋ 머리에 봉지를 올려서 장난도 치고ㅋㅋ 할매 땜시 우리 공주가ㅋㅋ 힘들긋네ㅎㅎ 그래도 사진이 넘 기여워 죽긋넹ㅎㅎ 우리 요즘 감기 땜시 마니 고생하고 힘들어 하는데ㅠㅠ 엄마가 항상 미안해ㅠㅠ 우리공주 안 아프게해야되는뎅ㅠㅠ 미안해ㅠㅠ 우리 항상 건강하게 살자!!! 사랑해❤ 우리공주님❤
오늘 저녁은 그녀가 좋아하는 닭도리탕~😙😙😙 .

반찬은 겉저리.깻잎.깻잎볶은나물
.

저는 안 먹어요 .

졸려서 자야하거든요 ~
먹고 나서 4시간 버틸 자신이 없어서 오후3시 점심 식단을 끝으로 오늘 식사는 마감합니다 😂😂 .  #가족들밥상
.

#인친님들  맛저하세요😙😙😙
.
.

#diet #suppertime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저녁밥상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저녁식단🍴 #나는못먹어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오늘 저녁은 그녀가 좋아하는 닭도리탕~😙😙😙 . 반찬은 겉저리.깻잎.깻잎볶은나물 . 저는 안 먹어요 . 졸려서 자야하거든요 ~ 먹고 나서 4시간 버틸 자신이 없어서 오후3시 점심 식단을 끝으로 오늘 식사는 마감합니다 😂😂 . #가족들밥상 . #인친님들 맛저하세요😙😙😙 . . #diet #suppertime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저녁밥상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저녁식단🍴 #나는못먹어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오늘은  그녀가 일찍 학교 갔다온다고 해서 
집에서 같이 점심 먹기로 해서 
열심히 밥상 차렸어요 .

#점심식단🍴 ㅡ현미.보리잡곡밥 .양상치샐러드.김치.계란말이.향긋한 버섯국 .밑반찬 (멸치.어묵.감자조림) .

만드는 
길에 딸 간식도 뚝딱 만들어 봄 .

#딸간식 ㅡ
프렌치토스트.사과야채샐러드.귤 .#해피사과즙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diet #breakfast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대학생그녀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점심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오늘은 그녀가 일찍 학교 갔다온다고 해서 집에서 같이 점심 먹기로 해서 열심히 밥상 차렸어요 . #점심식단🍴 ㅡ현미.보리잡곡밥 .양상치샐러드.김치.계란말이.향긋한 버섯국 .밑반찬 (멸치.어묵.감자조림) . 만드는 길에 딸 간식도 뚝딱 만들어 봄 . #딸간식 ㅡ 프렌치토스트.사과야채샐러드.귤 .#해피사과즙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diet #breakfast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대학생그녀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점심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빼빼로데이 초딩딸을 재능기부^^
친구들과 행복한 나눔하기 동참
#빼빼로데이
#소소한행복 
#나눔하기
#딸사랑❤️
빼빼로데이 초딩딸을 재능기부^^ 친구들과 행복한 나눔하기 동참 #빼빼로데이 #소소한행복 #나눔하기 #딸사랑❤️
♥️울다현#월요일아침
 집에 먹을거 없다고
체크해서 적어놓고 등교함~ ㅎㅎㅎㅎㅎ
얼릉 마트가야겠다~😂
.
.
.
.
.#딸사랑❤️ #마트장보기 #월요일싫어 ㅠ
#사랑하는다현
♥️울다현#월요일아침 집에 먹을거 없다고 체크해서 적어놓고 등교함~ ㅎㅎㅎㅎㅎ 얼릉 마트가야겠다~😂 . . . . .#딸사랑❤️ #마트장보기 #월요일싫어#사랑하는다현
ㆍ
ㆍ
ㆍ
ㆍ
주말에도 끊이지 않는 문의♡
ㆍ
ㆍ
문의가 끊이지 않는덴 
다 이유가 있어요

그 방법 박산뜻 팸에게만
공유합니다^^*
ㆍ
ㆍ
단기간에 고수익 낸 박산뜻 비결♥️
전직 명품브랜드 마케팅팀 경력의 박산뜻이
어디서도 듣지 못한 시크릿 자료 드려요
(절대 누출금지)
ㆍ
ㆍ
ㆍ
ㆍ
ㆍ
집에서 아기보며 월천버는 엄마♥️
불과 몇달 전 엔 상상도 못했던일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에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죠
ㆍ
ㆍ
같이 돈길 걸으실분
플필 링크타고 문의주세요^^*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애드펌킨박산뜻
ㆍ
#집에서돈버는엄마#육퇴후자유시간#주말순삭😭#육아그램👶#육아힐링타임#신혼부부인테리어#새댁취미#딸사랑❤️#동탄호수공원#아기와까페#재택근무중#애드펌킨#애드펌킨재가입
ㆍ ㆍ ㆍ ㆍ 주말에도 끊이지 않는 문의♡ ㆍ ㆍ 문의가 끊이지 않는덴 다 이유가 있어요 그 방법 박산뜻 팸에게만 공유합니다^^* ㆍ ㆍ 단기간에 고수익 낸 박산뜻 비결♥️ 전직 명품브랜드 마케팅팀 경력의 박산뜻이 어디서도 듣지 못한 시크릿 자료 드려요 (절대 누출금지) ㆍ ㆍ ㆍ ㆍ ㆍ 집에서 아기보며 월천버는 엄마♥️ 불과 몇달 전 엔 상상도 못했던일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에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죠 ㆍ ㆍ 같이 돈길 걸으실분 플필 링크타고 문의주세요^^*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애드펌킨박산뜻#집에서돈버는엄마#육퇴후자유시간#주말순삭😭#육아그램👶#육아힐링타임#신혼부부인테리어#새댁취미#딸사랑❤️#동탄호수공원#아기와까페#재택근무중#애드펌킨#애드펌킨재가입
☆
지우랑 커피한잔 마시며 일상 공유

내가 돌보고 보호해야 하는 딸이지만
때로는..내가 기대고 싶은 나의 지우👩‍👧
유쾌한 그녀와 난, 대화가 잘 통해서
함께 있으면 넘나리 즐겁다💕
사춘기 소녀라 내 마음에 안들때도 있지만
나도 사춘기 시기가 있었고,,
누구나 겪는만큼,,
지켜보며 기다려주고 이해해주는 
엄마이고 싶다🤙
사랑 많이 받고 자란만큼 별탈없이 클 것이라
믿고,,또 믿는다~
지우의 성장기..엄마가 늘 응원해😊
.
카페광순은 알록달록 너무 이쁘다
포토스팟이 얼마나 많던지,,
내가 오늘 이 카페에서 제일 나이 많은듯,,
젊은이들 핫플인가보오

#주말끝#딸사랑❤️#즐겁게살쟈

#191110
#북문로#성안길#카페광순#청주카페광순
#북문로카페#성안길카페#청주카페#청주핫플
#청주#일상#청주맘
#주부스타그램#딸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셀카#셀피#셀스타그램
☆ 지우랑 커피한잔 마시며 일상 공유 내가 돌보고 보호해야 하는 딸이지만 때로는..내가 기대고 싶은 나의 지우👩‍👧 유쾌한 그녀와 난, 대화가 잘 통해서 함께 있으면 넘나리 즐겁다💕 사춘기 소녀라 내 마음에 안들때도 있지만 나도 사춘기 시기가 있었고,, 누구나 겪는만큼,, 지켜보며 기다려주고 이해해주는 엄마이고 싶다🤙 사랑 많이 받고 자란만큼 별탈없이 클 것이라 믿고,,또 믿는다~ 지우의 성장기..엄마가 늘 응원해😊 . 카페광순은 알록달록 너무 이쁘다 포토스팟이 얼마나 많던지,, 내가 오늘 이 카페에서 제일 나이 많은듯,, 젊은이들 핫플인가보오 #주말끝#딸사랑❤️#즐겁게살쟈 #191110 #북문로#성안길#카페광순#청주카페광순 #북문로카페#성안길카페#청주카페#청주핫플 #청주#일상#청주맘 #주부스타그램#딸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셀카#셀피#셀스타그램
결혼식나들이~♡
올만에 풀.메.~~ㅋㅋㅋ
윙크잘하구 싶다~~~~~~ #모녀나들이 
#딸사랑❤️ #겸디셋째ㅋ
#셋별이네주말
결혼식나들이~♡ 올만에 풀.메.~~ㅋㅋㅋ 윙크잘하구 싶다~~~~~~ #모녀나들이 #딸사랑❤️ #겸디셋째ㅋ #셋별이네주말
딸 키우는 보람 이란 ㅎㅎ
.
.
.
#우리딸최고 #수제빼빼로만들기 #딸바보아빠 #딸사랑❤️
오늘 지아랑 엄마랑 우리공주랑
#장생포 #고래박물관🐳 가서 놀고ㅎㅎ
너무 피곤하당ㅠㅠ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였당ㅎㅎ❤
오늘 지아랑 엄마랑 우리공주랑 #장생포 #고래박물관🐳 가서 놀고ㅎㅎ 너무 피곤하당ㅠㅠ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였당ㅎㅎ❤
#겨울왕국2 스티커책을 사더니..자기손에 덕지~~ㅋㅋ귀요미~😍
#겨울왕국2보자#재이사랑😍#딸사랑❤️
#겨울왕국2 스티커책을 사더니..자기손에 덕지~~ㅋㅋ귀요미~😍 #겨울왕국2보자#재이사랑😍#딸사랑❤️
#딸사랑❤️ #우정 #친구들 
울딸 절친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온다.
어찌나 예쁜지^^♡♡♡
이렇게만 자라다오~~~
아들친구, 딸친구 챙기느라 바쁘다 바빠 ㅎㅎㅎ
.
.
#초등6 #사춘기 #이쁜이들 #사랑해 
#경성대 #부경대
#딸사랑❤️ #우정 #친구들 울딸 절친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온다. 어찌나 예쁜지^^♡♡♡ 이렇게만 자라다오~~~ 아들친구, 딸친구 챙기느라 바쁘다 바빠 ㅎㅎㅎ . . #초등6 #사춘기 #이쁜이들 #사랑해 #경성대 #부경대
발톱깎기 
매일아침  손톱  발톱  검사  ㅎㅎ
귀엽고 통통한 발에  조그마한  발톱이  쏘옥 ~~~
조심조심  가위로  싺뚝삭둑  진짜  조금씩  조금씩 
내  발톱은  언제  깎았는지  기억이  ㅎㅎㅎ
#아기손발
#더블하트신생아손톱가위 
#D+86
#딸사랑❤️ #딸그램💕
발톱깎기 매일아침 손톱 발톱 검사 ㅎㅎ 귀엽고 통통한 발에 조그마한 발톱이 쏘옥 ~~~ 조심조심 가위로 싺뚝삭둑 진짜 조금씩 조금씩 내 발톱은 언제 깎았는지 기억이 ㅎㅎㅎ #아기손발 #더블하트신생아손톱가위 #D+86 #딸사랑❤️ #딸그램💕
일상으로 복귀 
저는 공복시간 아직 안되서 
못먹고
.

가족들 밥상 차려줍니다.
(콩나물국.김자반.김.감자조림.계란말이.소세지.깻잎.겉져리김치.콩나물무침.#양상치 #멸치볶음 )
대충 차려서 빨리 먹이고
어디들 가신다네요 .

저는 오늘 출근이라서 
밑반찬 몇개 만들어 놓고 
출근해야겠어요 .
.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diet #breakfast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아침 #아침식단🍴 #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일상으로 복귀 저는 공복시간 아직 안되서 못먹고 . 가족들 밥상 차려줍니다. (콩나물국.김자반.김.감자조림.계란말이.소세지.깻잎.겉져리김치.콩나물무침.#양상치 #멸치볶음 ) 대충 차려서 빨리 먹이고 어디들 가신다네요 . 저는 오늘 출근이라서 밑반찬 몇개 만들어 놓고 출근해야겠어요 . .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diet #breakfast #kfood #intermittentfastingdiet #엄마의밥상 #가족들 #밥상차리는여자 #딸사랑❤️ #다이어터기록 #dietstory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 #먹스타그램 #팔로워 #소통해요 #좋아요 #dietfoodporn #다이어트 #그녀의밥상 #다이어트식단🍴#아침 #아침식단🍴 #식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우리공주님 이렇게 잘자넹ㅎㅎ
이뽀 죽긋엉❤
요즘 자꾸 뒤집어서 걱정이네ㅠㅠ
그래두 토끼안고자는 우리공주가 넘 기엽당ㅎㅎ
우리공주님 항상 엄마는 우리공주가 건강하고
안 아프길 바래용ㅎㅎ
엄마한테 와줘서 고맙고 또 고마웡용😍😍
사랑해용❤공주님😍😍
우리공주님 이렇게 잘자넹ㅎㅎ 이뽀 죽긋엉❤ 요즘 자꾸 뒤집어서 걱정이네ㅠㅠ 그래두 토끼안고자는 우리공주가 넘 기엽당ㅎㅎ 우리공주님 항상 엄마는 우리공주가 건강하고 안 아프길 바래용ㅎㅎ 엄마한테 와줘서 고맙고 또 고마웡용😍😍 사랑해용❤공주님😍😍
진주 같은 눈물 두 방울 맺혀 한껏 찌푸린 네 얼굴도 나는 얼마나 사랑스럽고 귀엽게 보이는지 모르겠다 😍
나를 닮은 네 얼굴, 나를 닮은 네 성격. 네가 나를 닮았다는게 신기하고 재밌고 무지 사랑스럽다 😌

#한번빠지니나올수없는 #딸사랑❤️ #딸바보엄마
진주 같은 눈물 두 방울 맺혀 한껏 찌푸린 네 얼굴도 나는 얼마나 사랑스럽고 귀엽게 보이는지 모르겠다 😍 나를 닮은 네 얼굴, 나를 닮은 네 성격. 네가 나를 닮았다는게 신기하고 재밌고 무지 사랑스럽다 😌 #한번빠지니나올수없는 #딸사랑❤️ #딸바보엄마
우리공주 바나나차차 듣으면서 조아라 하는중ㅎㅎ
중간에 동영상에는 이모가 춤도 주고ㅋㅋ
그래서 웃고ㅎㅎ 기여워 죽겠어 내시끼ㅎㅎ
항상 스마일하네ㅎㅎ 우리공주님 항상 행복하게 지내자ㅎㅎ
우리공주 바나나차차 듣으면서 조아라 하는중ㅎㅎ 중간에 동영상에는 이모가 춤도 주고ㅋㅋ 그래서 웃고ㅎㅎ 기여워 죽겠어 내시끼ㅎㅎ 항상 스마일하네ㅎㅎ 우리공주님 항상 행복하게 지내자ㅎㅎ
#옥수동 그녀# 가을 꽃게 #노량진수산시장 #부안꽃게#회식장소추천 #딸사랑❤️ #본성형외과의원 #꽃게와 킹크랩의 살이 꽉 차있고 너무나 고소하게 맛있었던 맛~ 꽃게 넘 맛있다~ 노량진도  깨끗해지고 더 늦기전에 한번더 가야겠다~우리 딸 너무 잘 먹어서 예뻐예뻐~~
#옥수동 그녀# 가을 꽃게 #노량진수산시장 #부안꽃게#회식장소추천 #딸사랑❤️ #본성형외과의원 #꽃게와 킹크랩의 살이 꽉 차있고 너무나 고소하게 맛있었던 맛~ 꽃게 넘 맛있다~ 노량진도 깨끗해지고 더 늦기전에 한번더 가야겠다~우리 딸 너무 잘 먹어서 예뻐예뻐~~
요맘때쯤이면
딸기를 찾는데~
퇴근길에 혜린아부지가
마트털이 해오심 ㅋㅋ
다 혜린이가 좋아하는걸루.. ㅋㅋㅋ
첫딸기라 맛있는가
비싸서 맛있는가 
어쨌거나 맛은 넘나 좋당^^
좋겠다 이혜린!! ㅎㅎ
-
-
-
#딸기#첫딸기🍓 
#상콤달콤#너무맛있다
#마트털이
#아빠고마워요
#아빠의#딸사랑❤️ #최고👍
요맘때쯤이면 딸기를 찾는데~ 퇴근길에 혜린아부지가 마트털이 해오심 ㅋㅋ 다 혜린이가 좋아하는걸루.. ㅋㅋㅋ 첫딸기라 맛있는가 비싸서 맛있는가 어쨌거나 맛은 넘나 좋당^^ 좋겠다 이혜린!! ㅎㅎ - - - #딸기#첫딸기🍓 #상콤달콤#너무맛있다 #마트털이 #아빠고마워요 #아빠의#딸사랑❤️ #최고👍
#아빠의선물🎁 
지미니 선물이 냉동실에 있다며 열어보라는 남편

선물은 바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틀도 사고 배를 직접갈아 얼려만든 아빠표 
수제 아이스크림 
우리 아이스크림 먹을때 자꾸 쳐다보고 달라하는게 짠했는지😅

지미닌 좋겠다❤

#딸바보 #아빠최고👍🏻 #아빠표아이스크림 #순삭흡입
#아빠의선물🎁 지미니 선물이 냉동실에 있다며 열어보라는 남편 선물은 바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틀도 사고 배를 직접갈아 얼려만든 아빠표 수제 아이스크림 우리 아이스크림 먹을때 자꾸 쳐다보고 달라하는게 짠했는지😅 지미닌 좋겠다❤ #딸바보 #아빠최고👍🏻 #아빠표아이스크림 #순삭흡입
귀 시렵구나😢
은근추워요. 감기조심😷❣️
#딸사랑❤️#행복그램💕 
#여기맛집없음 #이촌동
귀 시렵구나😢 은근추워요. 감기조심😷❣️ #딸사랑❤️#행복그램💕 #여기맛집없음 #이촌동
🍀
-물김치
-치즈함박스테이크
-등심구이
-배추무된장국
-오분도미햅쌀밥
.
.
엄마가 만들어준 #함박스테이크 치즈 올려놓은거 정말 맛있어
.
#딸바보
#딸사랑❤️
.
밥먹고 바로 #바나나아이스크림🍌 만들어 놓은거
홀릭중😍
.
.
🍀 -물김치 -치즈함박스테이크 -등심구이 -배추무된장국 -오분도미햅쌀밥 . . 엄마가 만들어준 #함박스테이크 치즈 올려놓은거 정말 맛있어 . #딸바보 #딸사랑❤️ . 밥먹고 바로 #바나나아이스크림🍌 만들어 놓은거 홀릭중😍 . .
니들은 좋겠다...
아빠가 정필훈이라서ㅋ

나도 다음 생애는
마누라 말고
딸로 태어나야지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나한텐 왜 그런 눈빛 안보내니
부럽다 너희들.......
.
#아빠사랑❤️ #딸사랑❤️
#공식적으론 내남자 
#어디갔니
#내꺼 아닌 #니들꺼 #나눠쓰는 사랑
#다음생애 #나도딸 #딸예약
#해자매 #자매그램 #사랑해
니들은 좋겠다... 아빠가 정필훈이라서ㅋ 나도 다음 생애는 마누라 말고 딸로 태어나야지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나한텐 왜 그런 눈빛 안보내니 부럽다 너희들....... . #아빠사랑❤️ #딸사랑❤️ #공식적으론 내남자 #어디갔니 #내꺼 아닌 #니들꺼 #나눠쓰는 사랑 #다음생애 #나도딸 #딸예약 #해자매 #자매그램 #사랑해
😊
이모할머니가 찍어준~울 딸랑구
아직 젊으신데 할머니가 됨ㅜㅜ
#넘나이쁜것 
#사진잘나옴 
#울이모최고👍 
#딸사랑❤️ #육아스타그램 #육아맘소통 #아들딸그램 
#행복해💕
😊 이모할머니가 찍어준~울 딸랑구 아직 젊으신데 할머니가 됨ㅜㅜ #넘나이쁜것 #사진잘나옴 #울이모최고👍 #딸사랑❤️ #육아스타그램 #육아맘소통 #아들딸그램 #행복해💕
2019.11.01

지원이 유치원 부모참여수업👩‍👧
30분늦게 도착했지만 다행히 우리이삐딸♡♡ 모습볼수있었다
그렇게 보여주고싶어했던...장구,노래,한자,스토리텔링...
아니.근데 엄마는 팀장을 왜!! 시키는거니ㅜㅜ
감동받아 울음바다.선생님도.엄마도.아이도 모두엉엉엉😂😂😂😂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우리딸🥰 사랑해
끝났으니.. 친구와 키즈카페🎡🎠
평일에가니 정말 좋넹^^ #웅상유치원#부모참여수업 #감동#딸사랑❤️ #딸바라기🌻 
#내보물💎 #키즈카페#하루마무리#행복지수
2019.11.01 지원이 유치원 부모참여수업👩‍👧 30분늦게 도착했지만 다행히 우리이삐딸♡♡ 모습볼수있었다 그렇게 보여주고싶어했던...장구,노래,한자,스토리텔링... 아니.근데 엄마는 팀장을 왜!! 시키는거니ㅜㅜ 감동받아 울음바다.선생님도.엄마도.아이도 모두엉엉엉😂😂😂😂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우리딸🥰 사랑해 끝났으니.. 친구와 키즈카페🎡🎠 평일에가니 정말 좋넹^^ #웅상유치원#부모참여수업 #감동#딸사랑❤️ #딸바라기🌻 #내보물💎 #키즈카페#하루마무리#행복지수
서우가 병원을 지웟다고 하길래 주방에서 와보니 입이 쩌억 벌어질 정도로 너무너무 잘 만들엇당👍👍
근데 왜 병원을 만들었을가?ㅋㅋ궁금하당ㅋ
너무 기특하고 너무 빨리크는구나 천천히 크자요♡
#딸사랑❤️ #나의보물❤️ #대단한딸래미
서우가 병원을 지웟다고 하길래 주방에서 와보니 입이 쩌억 벌어질 정도로 너무너무 잘 만들엇당👍👍 근데 왜 병원을 만들었을가?ㅋㅋ궁금하당ㅋ 너무 기특하고 너무 빨리크는구나 천천히 크자요♡ #딸사랑❤️ #나의보물❤️ #대단한딸래미
우리공주님ㅎㅎ 첫 신발을 생겼넹ㅎㅎ
할무니가 우리공주 기여운 신발 하나 사줬넹ㅎㅎ
할무니 감사합니당ㅎㅎ 우리시원이 잘 신을께용ㅎㅎ
근데 115인데 마니 크당ㅎㅎ 그래두 이쁘당ㅎㅎ😍😍
엄마 항상 고맙고 항상 우리시원이랑 나 챙겨주고 이뻐해줘서 
고맙고 그리구 사랑해❤
우리공주님ㅎㅎ 첫 신발을 생겼넹ㅎㅎ 할무니가 우리공주 기여운 신발 하나 사줬넹ㅎㅎ 할무니 감사합니당ㅎㅎ 우리시원이 잘 신을께용ㅎㅎ 근데 115인데 마니 크당ㅎㅎ 그래두 이쁘당ㅎㅎ😍😍 엄마 항상 고맙고 항상 우리시원이랑 나 챙겨주고 이뻐해줘서 고맙고 그리구 사랑해❤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