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已发帖 8591063
#첫줄
.
.
공쥬님 생파 준비
겨울왕국 느낌나게 케이크 주문
토퍼는 엘사로 주문한거 꽂아줘서 완성
예쁘고 맛있네#해주오케이크
곧 쓰레기가 될 풍선 장식
.
.

#딸스타그래#애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딸바보#딸최고#귀염둥이#귀요미#청양띠#6살#2015년생#엄마바라기#엄마껌딱지#6살생일파티#생일파티준비#풍선장식#케이크주문#해주오케이크#예쁜케이크#맛있는케이크
#가성비
큰 사이즈의 티셔츠를 개비하며 여름에 입을 넉넉한 반바지도 필요해졌는데요. 더블탭스의 정글쇼츠와 미군 오리지널 군납 업체인 프로퍼의 BDU 셔츠를 둘다 구해놓고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
가심비라면 당연히 검정탭이 박힌 탭스였겠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1/10도 안하는 프로퍼도 썩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뭐 뽀빠이의 하세가와 아저씨도 많이 활용하는 아이템이니 이미 검증된 옷이기도 했어요. 결국 눈물을 머금고 탭스의 쇼츠는 매물행. 오늘 입고보니 옳은 결정을 한 것 같습니다. 매우 훌륭하네요. 자세한 리뷰는 따로 더 해보겠습니다. #베이지랑블랙도사야지
.
tshirt🎁 @coldwarm_official
hat @neighborhood_official
pants @wearpropper
shoes @converse
#가성비 큰 사이즈의 티셔츠를 개비하며 여름에 입을 넉넉한 반바지도 필요해졌는데요. 더블탭스의 정글쇼츠와 미군 오리지널 군납 업체인 프로퍼의 BDU 셔츠를 둘다 구해놓고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 가심비라면 당연히 검정탭이 박힌 탭스였겠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1/10도 안하는 프로퍼도 썩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뭐 뽀빠이의 하세가와 아저씨도 많이 활용하는 아이템이니 이미 검증된 옷이기도 했어요. 결국 눈물을 머금고 탭스의 쇼츠는 매물행. 오늘 입고보니 옳은 결정을 한 것 같습니다. 매우 훌륭하네요. 자세한 리뷰는 따로 더 해보겠습니다. #베이지랑블랙도사야지 . tshirt🎁 @coldwarm_official hat @neighborhood_official pants @wearpropper shoes @converse
작은쪼꼬미는 엄마아빠랑
큰쪼꼬미는 함무니랑 놀기
작은쪼꼬미는 엄마아빠랑 큰쪼꼬미는 함무니랑 놀기
-
적당히 행복하게💛

#딸바보 #딸스타그램 #주말 #유격훈련급외출 #센츄리플랜트 #🌿
킁킁 킁킁
.
.
.
손은 왜 그러고 자는거얌...? .
.
.
손에서 냄새나유??
.
.
.
아.. 졸려... 밤이 무섭네....
오늘 당직은 난데.. ㅜㅜ 미리 좀 자둬야지..
.
.
.
#육아대디임채현  #예은스타그램
킁킁 킁킁 . . . 손은 왜 그러고 자는거얌...? . . . 손에서 냄새나유?? . . . 아.. 졸려... 밤이 무섭네.... 오늘 당직은 난데.. ㅜㅜ 미리 좀 자둬야지.. . . . #육아대디임채현 #예은스타그램
.
울 동네 넘 예쁜 정육점💚
내일은 여봉이가 구워주는 스테이크 당첨🥩
#숙성고기정육점#고급정육점#스테이크쪼아
#불토되세요#참새방앗간
. 울 동네 넘 예쁜 정육점💚 내일은 여봉이가 구워주는 스테이크 당첨🥩 #숙성고기정육점#고급정육점#스테이크쪼아 #불토되세요#참새방앗간
⠀
이 언니 완전 내스타일~~
⠀
오빠 사진찍는거 보더니 나도 찍어달라며!!
⠀
S 라인 쥑이네!!!!
⠀
⠀
⠀
#이라별 #라별이 #5살 #넘귀여운거아니니?
#세젤귀 #딸스타그램 #딸코디 #리킴
#럽스타그램 #딸은사랑 #딸바보
⠀ 이 언니 완전 내스타일~~ ⠀ 오빠 사진찍는거 보더니 나도 찍어달라며!! ⠀ S 라인 쥑이네!!!! ⠀ ⠀ ⠀ #이라별 #라별이 #5살 #넘귀여운거아니니? #세젤귀 #딸스타그램 #딸코디 #리킴 #럽스타그램 #딸은사랑 #딸바보
-
으아아 심쿵 🙊🙊
주말동안 폭풍업뎃 해볼께요 
담주에 매장에도 들어와요 ! -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내고 마감했어요 
이번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담주에 만나용 
주말동안 또 열촬 예정 😳💪🏻💪🏻
-
문의는 언제든 친절하게 답변 드려요 🤍
- 으아아 심쿵 🙊🙊 주말동안 폭풍업뎃 해볼께요 담주에 매장에도 들어와요 ! -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내고 마감했어요 이번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담주에 만나용 주말동안 또 열촬 예정 😳💪🏻💪🏻 - 문의는 언제든 친절하게 답변 드려요 🤍
행복한 채원이 ㅋㅋㅋㅋㅋㅋ
재밌어 죽겠지〰️〰️
나두!! 😊❤
행복한 채원이 ㅋㅋㅋㅋㅋㅋ 재밌어 죽겠지〰️〰️ 나두!! 😊❤
#건호그램⠀
⠀
예민보스 박.건.호⠀
요즘 통잠자서 너무 행복했는데 뒤집기때문에 예민해서 얼굴 다 긁어놓고 다시 속싸개 해야하나😭⠀
⠀
#건호그램⠀ ⠀ 예민보스 박.건.호⠀ 요즘 통잠자서 너무 행복했는데 뒤집기때문에 예민해서 얼굴 다 긁어놓고 다시 속싸개 해야하나😭⠀ ⠀
♡
.
.
.
2020.05.30
#저녁식판
.
.
.
🔅소고기시금치야채밥머핀
🔅치킨너겟 🔅까요까요 @seoulcheese_official 🔅꽃님친구 @ivenetkids
🔅청포도.체리
.
.
🔅식판-> #범킨스  @bumkins_korea
.
.
금손 콘테스트에 당첨 되어 #키티흡착식판 을 선물 받았어요^^
실물깡패에요~~ 정말 갖고싶었던 식판이였는데~~^^히~~~
.
.
오늘은 새봄이가 잘먹는 밥머핀에 치킨너겟에  과일로 밥상 차려보았답니다~~♡ .
저기 밥머핀위에는 #꽃님친구 쿠키예요^^;; 키티식판에 요롷게 담아두니 귀욥고 ㅋㅋ이쁘다능~~^^♡ 새봄이두 키티식판 맘에 드는지 ㅋㅋ손에서 놓칠 않아요~~🤭🤭🤭
.
.
잘쓸게요 💕Thank you @bumkins_korea
.
.
#24개월#황금개띠아기#유아식#아이주도식#blw#식판식#아이주도유아식#도치맘#강원도맘#딸맘#딸바보#육아스타그램#맘마스타그램#세젤예#세젤귀#인스타유아식#이유식데이카페#새보미유아식#개구쟁이#장난꾸러기#범킨스#범킨스흡착식판#흡착식판#유아식식판#유아식판
♡ . . . 2020.05.30 #저녁식판 . . . 🔅소고기시금치야채밥머핀 🔅치킨너겟 🔅까요까요 @seoulcheese_official 🔅꽃님친구 @ivenetkids 🔅청포도.체리 . . 🔅식판-> #범킨스 @bumkins_korea . . 금손 콘테스트에 당첨 되어 #키티흡착식판 을 선물 받았어요^^ 실물깡패에요~~ 정말 갖고싶었던 식판이였는데~~^^히~~~ . . 오늘은 새봄이가 잘먹는 밥머핀에 치킨너겟에 과일로 밥상 차려보았답니다~~♡ . 저기 밥머핀위에는 #꽃님친구 쿠키예요^^;; 키티식판에 요롷게 담아두니 귀욥고 ㅋㅋ이쁘다능~~^^♡ 새봄이두 키티식판 맘에 드는지 ㅋㅋ손에서 놓칠 않아요~~🤭🤭🤭 . . 잘쓸게요 💕Thank you @bumkins_korea . . #24개월#황금개띠아기#유아식#아이주도식#blw#식판식#아이주도유아식#도치맘#강원도맘#딸맘#딸바보#육아스타그램#맘마스타그램#세젤예#세젤귀#인스타유아식#이유식데이카페#새보미유아식#개구쟁이#장난꾸러기#범킨스#범킨스흡착식판#흡착식판#유아식식판#유아식판
#일상 #헬스하는직장남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아빠 #몸스타그램 #40대운스타그램 #아재운동 #헬스푸드 #건강식단 #클린푸드 #일상 #딸바보 #안티스트레스헬스 #금주전도사 #맞팔 #소통 #헬스잘하고프다 #운동용보충제공부 #운동인선팔맞팔 #네이더밴드가압 #네이더가드
.
.

짝꿍하고 #플렉스했네요~~😅😆
.
.
요새 달리기에 재미 들려서 #런닝화 계속 사네요😅 신발이 어플하고 연결되나니 별난 세상입니다😆😅
.
.
오랜만에 짝꿍 출현😁 제가 원하는 스탈로 짝꿍 변신시키기😆😅 제눈엔 어려보이고 좋네요~~😆
.
.
성공의 기준은 성공한자가 아니라 본인이 세우는 거랍니다🙌 .
.
모두 행복합시다~~🤗
#일상 #헬스하는직장남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아빠 #몸스타그램 #40대운스타그램 #아재운동 #헬스푸드 #건강식단 #클린푸드 #일상 #딸바보 #안티스트레스헬스 #금주전도사 #맞팔 #소통 #헬스잘하고프다 #운동용보충제공부 #운동인선팔맞팔 #네이더밴드가압 #네이더가드 . . 짝꿍하고 #플렉스했네요~~😅😆 . . 요새 달리기에 재미 들려서 #런닝화 계속 사네요😅 신발이 어플하고 연결되나니 별난 세상입니다😆😅 . . 오랜만에 짝꿍 출현😁 제가 원하는 스탈로 짝꿍 변신시키기😆😅 제눈엔 어려보이고 좋네요~~😆 . . 성공의 기준은 성공한자가 아니라 본인이 세우는 거랍니다🙌 . . 모두 행복합시다~~🤗
.
온 가족 낮잠3시간씩 
늘어지게 자고
홈플갈라고 나왔는데,
굳이 저 카트에 타고 간다네요🙄 “예니 재밌어?”
“네에에에에에에!!”
🤣🤣🤣🤣🤣
#안움직이면디스코머리이뿌게해줄건데
#돼지코표정하지마🐽
. 온 가족 낮잠3시간씩 늘어지게 자고 홈플갈라고 나왔는데, 굳이 저 카트에 타고 간다네요🙄 “예니 재밌어?” “네에에에에에에!!” 🤣🤣🤣🤣🤣 #안움직이면디스코머리이뿌게해줄건데 #돼지코표정하지마🐽
#언제나캠핑은옳다
#오메기떡 #유라케 
왜 갑자기 잘 안찾던 오메기떡이 먹고 싶은지,
제주도 오메기떡을 먹어야겠고,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서 한참을 뒤져 주문!
한번도 주문해본적 없어서 후기만 믿고 
주문해봤는데 1000000% 대만족 😍👍
당장 또 주문해야게씀 - @your_ricecake .
.
.
.
.
#내돈내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제주 #오메기떡 #택배 #주말 #토요일 #오메기떡맛집 #육아 #소통 #맛집 #딸맘 #쥐띠맘 #딸바보 #존맛탱 #jmt #insta #instadaily #instafood #instagood #instalike #daily #saturday #weekend
#오메기떡 #유라케 왜 갑자기 잘 안찾던 오메기떡이 먹고 싶은지, 제주도 오메기떡을 먹어야겠고,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서 한참을 뒤져 주문! 한번도 주문해본적 없어서 후기만 믿고 주문해봤는데 1000000% 대만족 😍👍 당장 또 주문해야게씀 - @your_ricecake . . . . . #내돈내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제주 #오메기떡 #택배 #주말 #토요일 #오메기떡맛집 #육아 #소통 #맛집 #딸맘 #쥐띠맘 #딸바보 #존맛탱 #jmt #insta #instadaily #instafood #instagood #instalike #daily #saturday #weekend
귀염둥이😍
귀염둥이😍
#딸바보
오늘아침 가치~가치~하며
이불을 같이덮자고 내게 반쯤덮어주엇다..너무행복햇다ㅎ
.
.
#딸은사랑입니다
#딸바보 오늘아침 가치~가치~하며 이불을 같이덮자고 내게 반쯤덮어주엇다..너무행복햇다ㅎ . . #딸은사랑입니다
⠀
⠀ ⠀
⠀
어제는 
니가 가고싶은곳 갔으니
오늘은 내가 가고픈곳 😊 ⠀
⠀ ⠀
⠀
⠀ ⠀ ⠀ ⠀ 어제는 니가 가고싶은곳 갔으니 오늘은 내가 가고픈곳 😊 ⠀ ⠀ ⠀ ⠀
.
컨디션 좋아보여서 다행이야🥰
.
.
#오랜만에
#놀이터에서놀기
#아프고나서
#살이쏙빠짐
#넌웃을때젤이뻐 
#두시간순삭
D+414 
강정보 나들이💕

#20200530 #세아양
D+414 강정보 나들이💕 #20200530 #세아양
⠀
⠀ ⠀
⠀
요즘 삐순이 때문에
너무 힘들다 🤯 ⠀
⠀
⠀ ⠀ ⠀ ⠀ 요즘 삐순이 때문에 너무 힘들다 🤯 ⠀ ⠀
귀티나는 줌마솔비♡ 꽃도 같이 찍어야 한다고 다시 찍자는 내새낑♡
#첫줄
.
.
#사진 #선글라스 #마스크
#딸 #딸바보 #아빠
#트윈룩 #데일리 #daily 
#꽃 #따라쟁이
귀티나는 줌마솔비♡ 꽃도 같이 찍어야 한다고 다시 찍자는 내새낑♡ #첫줄 . . #사진 #선글라스 #마스크 #딸 #딸바보 #아빠 #트윈룩 #데일리 #daily #꽃 #따라쟁이
#부부여행
여수아쿠아리움에서 물꼬기 보다가
기절하신 딸님❤️❤️❤️
11개월아기가 걸어다니고 말을 다 알아들어서
어린이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도치빠)ㅋㅋㅋㅋ
오늘의 우리집패션컬러 뤠드🥰
#생후308일 #생후308 #아기 #아기스타그램 #내딸 #딸 #딸바보 #여수 #여수밤바다 #여수바다 #여수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여수카페 #여수모이핀 #모이핀 #아빠와딸 #딸바보 #청주 #가족 #내사랑들 #수오 #수오맘 #수오아빠 #채원맘 #채원압빠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딸 #❤️
#부부여행 여수아쿠아리움에서 물꼬기 보다가 기절하신 딸님❤️❤️❤️ 11개월아기가 걸어다니고 말을 다 알아들어서 어린이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도치빠)ㅋㅋㅋㅋ 오늘의 우리집패션컬러 뤠드🥰 #생후308일 #생후308 #아기 #아기스타그램 #내딸 #딸 #딸바보 #여수 #여수밤바다 #여수바다 #여수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여수카페 #여수모이핀 #모이핀 #아빠와딸 #딸바보 #청주 #가족 #내사랑들 #수오 #수오맘 #수오아빠 #채원맘 #채원압빠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딸 #❤️
-
너가 좋음 나도 좋아🩰😘
.
.
#예체능으로가봐?
- 너가 좋음 나도 좋아🩰😘 . . #예체능으로가봐?
엄마 아빠랑 집에 왔지용🖤
마지막사진은 무술하게 생겼네ㅋㅋㅋㅋㅋㅋ 아들같어
엄마 아빠랑 집에 왔지용🖤 마지막사진은 무술하게 생겼네ㅋㅋㅋㅋㅋㅋ 아들같어
⠀⠀⠀⠀⠀⠀⠀⠀⠀⠀⠀⠀⠀⠀⠀⠀⠀
아빠랑 통화중 ㅋㅋㅋㅋㅋ
아빠가 뭐래니 오늘 저녁은 통닭 먹자니?? 🤣🤣
어제부터 시키지도 않았는데 뭐 많이하누 
귀여워 죽겠네 ❤️❤️❤️
⠀⠀⠀⠀⠀⠀⠀⠀⠀⠀⠀⠀⠀⠀⠀⠀⠀
#생후430일#주방마감#밥하기싫은날
#남편보고있나#오늘저녁은치킨이닭
⠀⠀⠀⠀⠀⠀⠀⠀⠀⠀⠀⠀⠀⠀⠀⠀⠀ 아빠랑 통화중 ㅋㅋㅋㅋㅋ 아빠가 뭐래니 오늘 저녁은 통닭 먹자니?? 🤣🤣 어제부터 시키지도 않았는데 뭐 많이하누 귀여워 죽겠네 ❤️❤️❤️ ⠀⠀⠀⠀⠀⠀⠀⠀⠀⠀⠀⠀⠀⠀⠀⠀⠀ #생후430일#주방마감#밥하기싫은날 #남편보고있나#오늘저녁은치킨이닭
_
ᴰ+46
ᴬ ᴸᴵᵀᵀᴸᴱ ᴾᴿᴵᴺᶜᴱˢˢ🧸
_ ᴰ+46 ᴬ ᴸᴵᵀᵀᴸᴱ ᴾᴿᴵᴺᶜᴱˢˢ🧸
집근처 공원을 다녀왔을 뿐인데
몸에서 불이난다🔥
근데 놀이터에서 더 놀겠다고..?
들쳐업고 집에 들어왔더니
아파트 떠나가게 우는
매일똑같은
#새드엔딩 ㅋㅋㅋㅋㅋ
.
.
.
#엄마느므더워 💦
집근처 공원을 다녀왔을 뿐인데 몸에서 불이난다🔥 근데 놀이터에서 더 놀겠다고..? 들쳐업고 집에 들어왔더니 아파트 떠나가게 우는 매일똑같은 #새드엔딩 ㅋㅋㅋㅋㅋ . . . #엄마느므더워 💦
오늘 집에 갈수 있는거냐.....?🤔
모르겠다, 마감까지 있자 ㅋㅋㅋㅋㅋ
어젠 자부타임 ✨ 오늘은 가족과 함께 👨‍👩‍👧🎉
오늘 집에 갈수 있는거냐.....?🤔 모르겠다, 마감까지 있자 ㅋㅋㅋㅋㅋ 어젠 자부타임 ✨ 오늘은 가족과 함께 👨‍👩‍👧🎉
굿모닝 우리 딸 👶🏻 💕

#창원 #육아 #일상 #데일리 #딸바보
#생후217일 #권시아
굿모닝 우리 딸 👶🏻 💕 #창원 #육아 #일상 #데일리 #딸바보 #생후217일 #권시아
너희들이 있어 아빠늘 행복한단다.
엄마아빠에게 와줘서 고마워 
#빛날남매
#아들바라기 #딸바보 
#수완지구 컨셉부터 남다른 #88선수촌
추억뿜뿜돋는 냉삼&동겹살도 존맛탱!!!
달달한 솜사탕주까지ㄹㅇ 천국행💗 ~아직도 치즈껍닥 안먹어본사람 있뉘? 
고기는 배신하지 않는다 ^^♡ 수완동 1367 😍
.
#광주#냉삼맛집 #수완지구냉동삼겹살 #치즈껍데기#광주맛집 #광주삼겹살
#광주음식점 #광주냉삼맛집
#오늘뭐먹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돼지고기전문점#삼겹살전문점#삼겹살맛집
@수완로70
너희들이 있어 아빠늘 행복한단다. 엄마아빠에게 와줘서 고마워 #빛날남매 #아들바라기 #딸바보 #수완지구 컨셉부터 남다른 #88선수촌 추억뿜뿜돋는 냉삼&동겹살도 존맛탱!!! 달달한 솜사탕주까지ㄹㅇ 천국행💗 ~아직도 치즈껍닥 안먹어본사람 있뉘? 고기는 배신하지 않는다 ^^♡ 수완동 1367 😍 . #광주#냉삼맛집 #수완지구냉동삼겹살 #치즈껍데기#광주맛집 #광주삼겹살 #광주음식점 #광주냉삼맛집 #오늘뭐먹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돼지고기전문점#삼겹살전문점#삼겹살맛집 @수완로70
마당에서 보드게임 하는데...
#왜이쁘고난리 #딸바보 #마지막사진이찐
마당에서 보드게임 하는데... #왜이쁘고난리 #딸바보 #마지막사진이찐
구월동방탈출까페
방탈출 실패ㅡㅡ
#딸바보
#방탈출
구월동방탈출까페 방탈출 실패ㅡㅡ #딸바보 #방탈출
#등산
#짱이지히♡
ᆞ
ᆞ
ᆞ
#바리바리싸들고😁
-
맘에 쏙_ 너무 너무 좋아서
토요일만 기다리는 리듬체조 가는 날 💚💛
.
.
#담주는공휴일인데
- 맘에 쏙_ 너무 너무 좋아서 토요일만 기다리는 리듬체조 가는 날 💚💛 . . #담주는공휴일인데
#슬픈예감은틀린적이없지
예식장에서도 후다닥 불안한
마음에 집으로 왔더니만.....😭😭
엄마의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네
화장품테러에 ....주방에 흰가루는 무엇???
베이킹소다를 죄다??......
남편에게 맡기면 매번 이런일이😡😡😡
.
.
.
.
.
.
#딸바보 #예쁜딸 #눈큰아기 #비글미폭팔
#한숨푹푹 #집안테러 #삼남매네 #다둥맘
#젊줌마 #주말 #남편뭐했어 #도치맘 
#육아소통 #육아인플루언서 #럽스타그램
#슬픈예감은틀린적이없지 예식장에서도 후다닥 불안한 마음에 집으로 왔더니만.....😭😭 엄마의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네 화장품테러에 ....주방에 흰가루는 무엇??? 베이킹소다를 죄다??...... 남편에게 맡기면 매번 이런일이😡😡😡 . . . . . . #딸바보 #예쁜딸 #눈큰아기 #비글미폭팔 #한숨푹푹 #집안테러 #삼남매네 #다둥맘 #젊줌마 #주말 #남편뭐했어 #도치맘 #육아소통 #육아인플루언서 #럽스타그램
#외함미네
⠀
할무니랑 집앞에 놀러나갔다가 만원 들고온 우리 참새 🐤
아주 만원을 꼭 들고 놓지를 않네 😂😂
엄마 주라주라 🤗 엄마가 저금 해주께 ~~~ 💛🧡
⠀
#용돈#만원#초록초록 💶💚
⠀
#외함미네 ⠀ 할무니랑 집앞에 놀러나갔다가 만원 들고온 우리 참새 🐤 아주 만원을 꼭 들고 놓지를 않네 😂😂 엄마 주라주라 🤗 엄마가 저금 해주께 ~~~ 💛🧡 ⠀ #용돈#만원#초록초록 💶💚 ⠀
외할미랑 즐거운 주말🌿
외할미랑 즐거운 주말🌿
하.. 조쿠만🌼
조오기~~뒤에 씽씽이타는 하만이와 똘만이👧🏻👨🏻
.
#따미👧🏻 #673일 #생후22개월
#오늘더사랑해💕
하.. 조쿠만🌼 조오기~~뒤에 씽씽이타는 하만이와 똘만이👧🏻👨🏻 . #따미👧🏻 #673일 #생후22개월 #오늘더사랑해💕
이모들의 선물🎁
첫돌을 맞이한 유나에게 주는
이모들의 돌반지 선물💖
이모들 고맙습니다🙇🏻‍♀️💛
이모들의 선물🎁 첫돌을 맞이한 유나에게 주는 이모들의 돌반지 선물💖 이모들 고맙습니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