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동카페

#已发帖 3437
같이 심사를 고생해주신 김가희 심사위원님이 주신 콩~
맛있게 볶아보겠습니다.
알고보니 승희가 #카페하루 에서 사온 지연이 커피가 같은 거였다며, 더 좋아함.
감사히 마시겠습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생두 #선물 #샘플 #감사 #코빈즈 #cobeans #burningroaster
같이 심사를 고생해주신 김가희 심사위원님이 주신 콩~ 맛있게 볶아보겠습니다. 알고보니 승희가 #카페하루 에서 사온 지연이 커피가 같은 거였다며, 더 좋아함. 감사히 마시겠습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생두 #선물 #샘플 #감사 #코빈즈 #cobeans #burningroaster
행사기간 동안 문을 닫아야했기에 행사 전부터 물량조절하느라 매장에 콩이 하나도 없네...
새로 로스팅 시작.
그러고보니~ 이 녀석 덕분에 자율콩이 너무나 잘 나왔다.
승희도 물론 열심히 해줬지만 센서리가 점수를 지배했다는게 승희가 준우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였으니까.
그 전에 대열이가 삼거리에서 볶는걸 보았고, 지연이가 하루에서 볶는걸 보고 승희 대회콩을 영점 두번 잡고 한번에 볶아낼 수 있었으니까.
로스터기가 안정적이지 않았다면 이렇게는 볶을 수 없었을 것 이라는개 개인적인 생각이다.
좋은 재료일 수록 다루기 어렵고, 그럴수록 좋은 장비도 있어야 로스터가 생각한대로 콩이 나오는 거 아닌가?란 생각이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 맘에 드는 녀석이 되어버렸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버닝로스터 #로스팅 #로스터 #burning #burningroaster #roasting #roaster
행사기간 동안 문을 닫아야했기에 행사 전부터 물량조절하느라 매장에 콩이 하나도 없네... 새로 로스팅 시작. 그러고보니~ 이 녀석 덕분에 자율콩이 너무나 잘 나왔다. 승희도 물론 열심히 해줬지만 센서리가 점수를 지배했다는게 승희가 준우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였으니까. 그 전에 대열이가 삼거리에서 볶는걸 보았고, 지연이가 하루에서 볶는걸 보고 승희 대회콩을 영점 두번 잡고 한번에 볶아낼 수 있었으니까. 로스터기가 안정적이지 않았다면 이렇게는 볶을 수 없었을 것 이라는개 개인적인 생각이다. 좋은 재료일 수록 다루기 어렵고, 그럴수록 좋은 장비도 있어야 로스터가 생각한대로 콩이 나오는 거 아닌가?란 생각이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 맘에 드는 녀석이 되어버렸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버닝로스터 #로스팅 #로스터 #burning #burningroaster #roasting #roaster
심사를 마치고 돌아와서 매장에서 내 커피를 마시면....
다들 똑같은 생각들을 하실려나?
"이게 제일 맛있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심사 #후유증 #대회 #행사
카페 휴무안내😊😊
매월 1,3째주 월요일은 카페 정기휴무입니다.좋은 컨디션으로 화요일에 뵈어요:)
카페 휴무안내😊😊 매월 1,3째주 월요일은 카페 정기휴무입니다.좋은 컨디션으로 화요일에 뵈어요:)
4일간의 행사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행히도 이번엔 빈 손으로 오지 않아 어찌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2019 GCA 핸드드립 챔피언십 에서 저희 작은사장 김승희 바리스타가 2위(준우승/실버)를 수상하였습니다.^^
기쁨보다는 감격의 눈물이... ㅠㅠ
앞으로 해야할 일이 더욱 많아졌네요.
정리도 못하고 상패만 올려둔 체로 집에와서 쓰러졌습니다. 
내일 매장에 바로 복귀해 그간 못 드렸던 커피를 다시 내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바리스타 #수상 #2위 #은상 #챔피언십
4일간의 행사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행히도 이번엔 빈 손으로 오지 않아 어찌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2019 GCA 핸드드립 챔피언십 에서 저희 작은사장 김승희 바리스타가 2위(준우승/실버)를 수상하였습니다.^^ 기쁨보다는 감격의 눈물이... ㅠㅠ 앞으로 해야할 일이 더욱 많아졌네요. 정리도 못하고 상패만 올려둔 체로 집에와서 쓰러졌습니다. 내일 매장에 바로 복귀해 그간 못 드렸던 커피를 다시 내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바리스타 #수상 #2위 #은상 #챔피언십
너무 피곤해서 밥도 거르고 잠들려고 누웠다가... 결국... ㅠㅠ
살기 위해 먹어야지.
4일간의 일정은 너무 힘들었다.
혓바늘이 아직도... 미각을 잃고 있다.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컵라면 #피로 #현실
너무 피곤해서 밥도 거르고 잠들려고 누웠다가... 결국... ㅠㅠ 살기 위해 먹어야지. 4일간의 일정은 너무 힘들었다. 혓바늘이 아직도... 미각을 잃고 있다.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컵라면 #피로 #현실
그러고보니 스텝들이랑 사진한장 찍을 여유도 없었네.
매년 스텝으로 도와주는 제자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해본다.
너희들이 있었기에 이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는 것을 꼭 기억해주렴.
사진에 없는 다른 스테프들도 꼭 다시한번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행사 #제자 #학생 #감사 #스테프
그러고보니 스텝들이랑 사진한장 찍을 여유도 없었네. 매년 스텝으로 도와주는 제자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해본다. 너희들이 있었기에 이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는 것을 꼭 기억해주렴. 사진에 없는 다른 스테프들도 꼭 다시한번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행사 #제자 #학생 #감사 #스테프
큰사장은 심사위원장으로....
작은사장은 핸드드립대회 선수로 커피앤티페어에서 열일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3일째로 드디어 내일 결선 하루가 남았습니다.
작은 사장이 선수로 참여했던 핸드드립대회는 오늘 결선에 올랐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일요일 영업도 할 수 없게 되었지만 결선에 올랐다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에 기뻐하고 있는 중입니다.
행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행사를 마친 후 올리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결선 관계로 매장은 일요일 휴무가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쁜 소식과 함께 더 좋은 커피로 보답하겠습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공지 #안내 #휴무 #행사 #결선 #소식
큰사장은 심사위원장으로.... 작은사장은 핸드드립대회 선수로 커피앤티페어에서 열일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3일째로 드디어 내일 결선 하루가 남았습니다. 작은 사장이 선수로 참여했던 핸드드립대회는 오늘 결선에 올랐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일요일 영업도 할 수 없게 되었지만 결선에 올랐다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에 기뻐하고 있는 중입니다. 행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행사를 마친 후 올리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결선 관계로 매장은 일요일 휴무가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쁜 소식과 함께 더 좋은 커피로 보답하겠습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공지 #안내 #휴무 #행사 #결선 #소식
어제 멍~ 때리면서 승희 시연 볼때 같다는... ㅋㅋ
오늘 3일째로 내일 파이널만 남겨두고 있네. 올해 왜 이렇게 유난히 힘들었는지...
함께 심사하며, 우리 팀을 같이 끌어준 백미선 팀장님과도 GCA는 이번 심사가 마지막... ㅠㅠ
누님~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심사위원 #대회 #심사 #GCA #CRAK
어제 멍~ 때리면서 승희 시연 볼때 같다는... ㅋㅋ 오늘 3일째로 내일 파이널만 남겨두고 있네. 올해 왜 이렇게 유난히 힘들었는지... 함께 심사하며, 우리 팀을 같이 끌어준 백미선 팀장님과도 GCA는 이번 심사가 마지막... ㅠㅠ 누님~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심사위원 #대회 #심사 #GCA #CRAK
담걸린채로 꽃관리😭
어퍼 오늘도 10시까지 열려있어요🤙🏼🤙🏼
담걸린채로 꽃관리😭 어퍼 오늘도 10시까지 열려있어요🤙🏼🤙🏼
오늘 2일차를 마쳤습니다.
금일이 4일간의 심사 일정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나오시는 날이다보니, 사진촬영과 회식을 대부분 2일차에 진행을 하네요.
어찌나 긴장했던지 승희의 핸드드립 시연은 사진 한장 못 찍었네요. ㅠㅠ
실수도 많았지만 고생해준 동생에게 고맙단 말을 전합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GCA #CRAK #바리스타대회 #핸드드립대회 #감사
오늘 2일차를 마쳤습니다. 금일이 4일간의 심사 일정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나오시는 날이다보니, 사진촬영과 회식을 대부분 2일차에 진행을 하네요. 어찌나 긴장했던지 승희의 핸드드립 시연은 사진 한장 못 찍었네요. ㅠㅠ 실수도 많았지만 고생해준 동생에게 고맙단 말을 전합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GCA #CRAK #바리스타대회 #핸드드립대회 #감사
아침 9시까지 집합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지요.
그 어려운걸 저희가 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빈 속에 커피마시기.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심사위원 #크락 #GCA #crak
이제서야 내일의 준비를 마치고 귀가합니다.
동생과 둘이 이 작은 동내에 들어와 함께 커피를 한지도 시간이 꽤 많이 지났네요.
저희가 같이 하는 커피가 무엇인지 스스로 생각도 하고 보여드리고, 또 인정받기 위해 매번 도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핸드드립대회 #도전 #준비 #휴무 #바리스타
이제서야 내일의 준비를 마치고 귀가합니다. 동생과 둘이 이 작은 동내에 들어와 함께 커피를 한지도 시간이 꽤 많이 지났네요. 저희가 같이 하는 커피가 무엇인지 스스로 생각도 하고 보여드리고, 또 인정받기 위해 매번 도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핸드드립대회 #도전 #준비 #휴무 #바리스타
어제 제빙기 청소후 전원키는 걸 깜빡...
급하게 돌얼음으로 대처😅😅😅😂
어제 제빙기 청소후 전원키는 걸 깜빡... 급하게 돌얼음으로 대처😅😅😅😂
안내말씀 드립니다.
음... 마침 프린터기가 말썽중이라... 손으로라도 저렇게 쓰고 말았네요. ㅠㅠ

17-18일 행사관계로 휴무입니다.
큰사장 -> GCA에스프레소/밀크베이스 심사위원장
작은사장 -> 핸드드립대회 선수
로 매장을 비우게 되었어요.
17일 오후에는 매장에서 작은사장이 마지막 연습을 하고 있을 꺼에요.

개인적으론 결선에 올라 일요일도 문 닫았르면 해요...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행사 #안내 #공지 #휴무 #커피앤티페어 #GCA
안내말씀 드립니다. 음... 마침 프린터기가 말썽중이라... 손으로라도 저렇게 쓰고 말았네요. ㅠㅠ 17-18일 행사관계로 휴무입니다. 큰사장 -> GCA에스프레소/밀크베이스 심사위원장 작은사장 -> 핸드드립대회 선수 로 매장을 비우게 되었어요. 17일 오후에는 매장에서 작은사장이 마지막 연습을 하고 있을 꺼에요. 개인적으론 결선에 올라 일요일도 문 닫았르면 해요...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행사 #안내 #공지 #휴무 #커피앤티페어 #GCA
불치병 네비는 또 요단강을 건너셨고, 심사임당 세분이 모여 주문을 외워야만 부활이 가능한데, 세분을 모실 수 없는 사정에 임시로 폰을 박았더니... 어쩜 이리도 딱 맞는지~ 당분간은 그냥쓰자.
요즘 컨디션을 봐선 오늘 중간고사인게 감사하고, 이번주 행사를 생각하면 최악이네...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중간고사 #출근 #고장
불치병 네비는 또 요단강을 건너셨고, 심사임당 세분이 모여 주문을 외워야만 부활이 가능한데, 세분을 모실 수 없는 사정에 임시로 폰을 박았더니... 어쩜 이리도 딱 맞는지~ 당분간은 그냥쓰자. 요즘 컨디션을 봐선 오늘 중간고사인게 감사하고, 이번주 행사를 생각하면 최악이네...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중간고사 #출근 #고장
무대음악 편집을 한다는건.
엄청난 반복을 해서 타임이 나왔다는건데...
우린 그게 아니라 억지로 짜맞추고 있다는 현실이.. ㅠㅠ 
ㅋㅋㅋㅋㅋㅋ
어이 없어서 웃음만..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준비 #편집 #무대음악 #무대
무대음악 편집을 한다는건. 엄청난 반복을 해서 타임이 나왔다는건데... 우린 그게 아니라 억지로 짜맞추고 있다는 현실이.. ㅠㅠ ㅋㅋㅋㅋㅋㅋ 어이 없어서 웃음만..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대회 #준비 #편집 #무대음악 #무대
손님과  함께오는 짜장면....
손님만 오신다면 짜장면 불어터지는 것 쯤이야 아무것도 아님!!! ㅎㅎㅎㅎㅎ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점심 #짜장면
죄송합니다.... ㅠㅠ
저희의 불찰입니다...
뚜껑이... ㅠㅠ

내일까지 뜨거운 메뉴는 투고가 안될 듯 합니다.ㅠㅠ
죄송합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공지 #안내 #죄송 #실수 #뚜껑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
오늘(금요일) 계양도서관은 휴관일이라 도서관 갈 일이 있어 팔로우 했던 카페도 가 볼 겸 그 근처 동양도서관을 갔다가 카페를 갔죠🤟 
#수제바닐라빈라떼 아이스로 한 잔
길에서 공사중이라 가는 길이 어수선했지만 실내는 평화롭군요😊
#카페어퍼스트로피#동양동카페#계양구카페#동양도서관카페
오늘(금요일) 계양도서관은 휴관일이라 도서관 갈 일이 있어 팔로우 했던 카페도 가 볼 겸 그 근처 동양도서관을 갔다가 카페를 갔죠🤟 #수제바닐라빈라떼 아이스로 한 잔 길에서 공사중이라 가는 길이 어수선했지만 실내는 평화롭군요😊 #카페어퍼스트로피#동양동카페#계양구카페#동양도서관카페
요즘.... 오전에 손님들이 좀 있으시네...
오후 2시가 되면... 조용....
남자 둘이서... 치고박고...ㅋㅋ
오늘도 평화로운 프로브로구만.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핸드드립 #영업 #오픈
요즘.... 오전에 손님들이 좀 있으시네... 오후 2시가 되면... 조용.... 남자 둘이서... 치고박고...ㅋㅋ 오늘도 평화로운 프로브로구만.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핸드드립 #영업 #오픈
응원 감사합니다~~~
정말 잘 먹겠습니다.
내일 남기고 가신 커피 테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선약이 있어 이야기를 오래하지 못했네요.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커피인텐소
#응원 #감사 #과일 #포도
응원 감사합니다~~~ 정말 잘 먹겠습니다. 내일 남기고 가신 커피 테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선약이 있어 이야기를 오래하지 못했네요.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커피인텐소 #응원 #감사 #과일 #포도
대회 준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지...
잠시 멈추고 고기라도 먹여 충전해주려고 왔네요.
직원이기 전에, 바리스타이기 전에 가족입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동생 #가족 #충전 #갈비 #스트레스
대회 준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지... 잠시 멈추고 고기라도 먹여 충전해주려고 왔네요. 직원이기 전에, 바리스타이기 전에 가족입니다.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동생 #가족 #충전 #갈비 #스트레스
지금 매장에선 대회를 앞두고 시연시나리오를 중얼거리며 어슬렁거리는 짐승 한마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댛히 #준비 #시연 #연습
지금 매장에선 대회를 앞두고 시연시나리오를 중얼거리며 어슬렁거리는 짐승 한마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댛히 #준비 #시연 #연습
볼펜도 색 하나가 다 쓰이면 이렇게 리필이 되건만...
몸이 망가지면 망가진채로 그냥 가야하는구나... ㅠㅠ

#coffee #cafe #카페 #coffeeprobe #커피프로브 #먹스타그램 #귤현동카페 #동양동카페 #커피 #계양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맛집 #귤현동맛집 #밀크티 #milktea #수제밀크티 #핸드메이드 #스페셜티커피 #커피교실 #볼펜 #리필 #교체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