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

#已发帖 16650812
🏷아노아노 환장set
-
⚠️주문:1월28일~2월2일까지접수
⚠️배송:2월14일~2월20일까지
주문량이많을시 배송2~3일 딜레일될 수있습니다.
-
👉색상ㅡ핑크.오렌지.라임.민트.연퍼플.레드.파랑.블랙
-
👉사이즈
S.M.L.XL.2XL(5.7.9.11.13호)/3XL.4XL(15.17호)
-
사이즈참고
S(5호)3세전후
M(7호)4~5세
L(9호)5~6세
XL(11호)6~7세
2XL(13호)7~8세
3XL(15호)8~9세
4XL(17호)9~10세
.
.
𖤐모든문의는 디엠,프로필링크 오픈톡💕
-
공지사항 미숙지로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않습니다.
꼭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
#아기옷#유아상하복#예쁜아기옷#등원룩#ootd#아기상하복#아기슈트#아기옷봄신상
#육아스타그램 #도치맘#아기옷#아기봄상하복#아기운동화#아기신발#패피##아기모델#딸스타#오오티디#육아일기#봄신상#육아소통#육아공유#아기봄옷 #좋아요반사#좋아요#좋아요늘리기#좋아요폭탄#인스타그램#일상#일상기록
🏷아노아노 환장set - ⚠️주문:1월28일~2월2일까지접수 ⚠️배송:2월14일~2월20일까지 주문량이많을시 배송2~3일 딜레일될 수있습니다. - 👉색상ㅡ핑크.오렌지.라임.민트.연퍼플.레드.파랑.블랙 - 👉사이즈 S.M.L.XL.2XL(5.7.9.11.13호)/3XL.4XL(15.17호) - 사이즈참고 S(5호)3세전후 M(7호)4~5세 L(9호)5~6세 XL(11호)6~7세 2XL(13호)7~8세 3XL(15호)8~9세 4XL(17호)9~10세 . . 𖤐모든문의는 디엠,프로필링크 오픈톡💕 - 공지사항 미숙지로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않습니다. 꼭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 #아기옷#유아상하복#예쁜아기옷#등원룩#ootd#아기상하복#아기슈트#아기옷봄신상 #육아스타그램 #도치맘#아기옷#아기봄상하복#아기운동화#아기신발#패피##아기모델#딸스타#오오티디#육아일기#봄신상#육아소통#육아공유#아기봄옷 #좋아요반사#좋아요#좋아요늘리기#좋아요폭탄#인스타그램#일상#일상기록
민속촌은 나이 먹고도 배울 부분이 많은 곳^^ 애들도 종일 이게뭐에요? 저건뭐에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민정언니 입이 쉬지 못한 날..😂😂
.
.
#한국민속촌 #용인민속촌 #민속촌박물관 #동네언니들 #퇴촌맘 #육아소통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얼집친구 #독박육아 #좋아요👍
민속촌은 나이 먹고도 배울 부분이 많은 곳^^ 애들도 종일 이게뭐에요? 저건뭐에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민정언니 입이 쉬지 못한 날..😂😂 . . #한국민속촌 #용인민속촌 #민속촌박물관 #동네언니들 #퇴촌맘 #육아소통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얼집친구 #독박육아 #좋아요👍
2020.01.24
.
+1197
.

설전날 친정방문 ㅋㅋㅋㅋㅋ
.

라온이는  세배중ㅎㅎㅎㅎ
먹을음식 만들고 밥먹고나니...
지친다.ㅋㅋㅋ
.

엄마도 이제 집에갈때안되었나며~,;,
.

만나면 반갑고
집에갈땐 더반가운
.
이것이
.
.
.

가족♥♥♥ ㅋㅋㅋㅋㅋㅋ
.

#39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설날 #한복이뻐ㅋㅋ#세뱃돈 #받았으니 #이제 #집으로ㅋㅋㅋ#라라공주네 #도치맘 #딸스타그램
2020.01.24 . +1197 . 설전날 친정방문 ㅋㅋㅋㅋㅋ . 라온이는 세배중ㅎㅎㅎㅎ 먹을음식 만들고 밥먹고나니... 지친다.ㅋㅋㅋ . 엄마도 이제 집에갈때안되었나며~,;, . 만나면 반갑고 집에갈땐 더반가운 . 이것이 . . . 가족♥♥♥ ㅋㅋㅋㅋㅋㅋ . #39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설날 #한복이뻐ㅋㅋ#세뱃돈 #받았으니 #이제 #집으로ㅋㅋㅋ#라라공주네 #도치맘 #딸스타그램
#지아지조마켓 2020새해 맞이 미친세일!!.
전품목 (의류&악세사리) 40-80% 세일 오늘 마지막 날입니다‼️‼️‼️ 서둘러주세요‼️‼️‼️.
득템할수 있는 상품들 다량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
.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40~80% 세일⭐️.
.
최소 할인율이 40%에요 정말 말되안되는 할인입니다‼️
오픈되어있는 모든 의류&악세사리 800여종 세일이 오픈되었습니다. 필독해주세요⭐️
⠀
⠀
1. 지아지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세일기간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 1월 27일 자정까지
⠀
2. 세일품목
현재 지아지조마켓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 타 교구 및 유아용품들은 세일품목 제외 )
⠀
3. 세일 % ?? 40~80% 세일입니다. 가장 할인율 낮은품목이 무려 40%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4. 재고 세일로 품절이 되어버리면 절대‼️재입고 안되니 서둘러서 주문하시는게 답이에요!
⠀
⠀ ⠀
⠀ ⠀
역대급 최대 세일 할인율이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진행중입니다⭐️.
⠀
⠀
🚫땡처리세일로 어떠한 이유에도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사이즈교환도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 내용들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미세이염, 박음질 , 실밥 등등의 사유 또한 확인해주세요).
세일이 들어간 상품들은 지난 가을 겨울 시즌 입고된 제품으로 약6개월간 창고에 적재되어있던 상품들로 모든 상품들이 그렇지는 않지만 이염, 포장봉투불량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도 심한 이염이나 파손 부분은 검수 후 발송되나, 미세한 정도는 있을수 있으며 이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함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용품 #육아템 #패피베베 #키즈오오티디 #베이비오오티디 #도치맘 #맘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환영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세젤멋 #키즈스타그램 #키즈 #베이비 #베이비그램 #임산부 #예비맘.
#지아지조마켓 2020새해 맞이 미친세일!!. 전품목 (의류&악세사리) 40-80% 세일 오늘 마지막 날입니다‼️‼️‼️ 서둘러주세요‼️‼️‼️. 득템할수 있는 상품들 다량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 .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40~80% 세일⭐️. . 최소 할인율이 40%에요 정말 말되안되는 할인입니다‼️ 오픈되어있는 모든 의류&악세사리 800여종 세일이 오픈되었습니다. 필독해주세요⭐️ ⠀ ⠀ 1. 지아지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세일기간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 1월 27일 자정까지 ⠀ 2. 세일품목 현재 지아지조마켓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 타 교구 및 유아용품들은 세일품목 제외 ) ⠀ 3. 세일 % ?? 40~80% 세일입니다. 가장 할인율 낮은품목이 무려 40%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4. 재고 세일로 품절이 되어버리면 절대‼️재입고 안되니 서둘러서 주문하시는게 답이에요! ⠀ ⠀ ⠀ ⠀ ⠀ 역대급 최대 세일 할인율이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진행중입니다⭐️. ⠀ ⠀ 🚫땡처리세일로 어떠한 이유에도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사이즈교환도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 내용들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미세이염, 박음질 , 실밥 등등의 사유 또한 확인해주세요). 세일이 들어간 상품들은 지난 가을 겨울 시즌 입고된 제품으로 약6개월간 창고에 적재되어있던 상품들로 모든 상품들이 그렇지는 않지만 이염, 포장봉투불량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도 심한 이염이나 파손 부분은 검수 후 발송되나, 미세한 정도는 있을수 있으며 이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함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용품 #육아템 #패피베베 #키즈오오티디 #베이비오오티디 #도치맘 #맘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환영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세젤멋 #키즈스타그램 #키즈 #베이비 #베이비그램 #임산부 #예비맘.
𖤐 ᴊᴜᴡᴏɴ 𖤐⠀⠀⠀⠀⠀⠀⠀⠀⠀⠀⠀⠀⠀⠀⠀⠀⠀
👼 +676 ᴅᴀʏs❤️
⠀⠀⠀⠀⠀⠀⠀⠀⠀⠀⠀⠀⠀⠀⠀⠀⠀
주원이의 두번째, 설맞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2개월아기 #두번째설맞이 #설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세살아기 #설빔 #세젤귀
𖤐 ᴊᴜᴡᴏɴ 𖤐⠀⠀⠀⠀⠀⠀⠀⠀⠀⠀⠀⠀⠀⠀⠀⠀⠀ 👼 +676 ᴅᴀʏs❤️ ⠀⠀⠀⠀⠀⠀⠀⠀⠀⠀⠀⠀⠀⠀⠀⠀⠀ 주원이의 두번째, 설맞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2개월아기 #두번째설맞이 #설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세살아기 #설빔 #세젤귀
・
지난 토요일,
울 시후👦🏻 첫 변기 응가💩 성공👍🏻
•
쉬야도 잘 가리고 밤기저귀까지 뗐지만
응가는 무조건 기저귀에 하던 시후였는데
몇번을 시도해도 쉬야는 변기에 앉아서 하면서 응가는 못하더니
조급해하지않고 언젠간 하겠지~ 하며 기다렸는데
•
며칠 전, 이안이가 울집서 변기에 응가하는거 보고선
자극이 됐던건지 토요일 오전 평소와 다를거 없이
응가하고 싶다고 기저귀 찾던 울 시후👦🏻
기저귀가 똑 떨어져🤣
•
기저귀가 없다고 며칠전 이안이처럼 변기에 앉아서 
응가해보자했더니 선뜻 앉는다
매번 그러다 힘주는 척만 하다 안된다고 내려오곤 했는데 
이번엔 엄마 나가있을까? 하고 물으니 응! 해서 나가서 기다리니 
몇번 힘을 열심히 주더니 엄마~ 응가했어요~ 하는게 아닌가😉
•
이렇게 응가💩를 보고 좋아하긴 또 첨😜
엄마가 박수치며 넘 좋아라하니 
울 시후👦🏻도 덩달아 으쓱해서 기분 업🎶
•
헤헤😊
기념샷 남기는데 울 시후👦🏻도 뿌듯한지
손가락 가리키며 시후 응가라고😜
귀여워죽겠네🥰
•
씻기기전에 기념영상까지😉
그 후로 쭈욱~ 잘 하고 있다😊
근데 응가하고 물내리는거에 재미붙여서
한번할걸 3-4번 나눠서 응가하고 물내리고🤣
적당히하쟈😬
•
•
#이시후의성장기록📝 #36개월
지난 토요일 #생후1107일 ▫️36개월 12일
・ 지난 토요일, 울 시후👦🏻 첫 변기 응가💩 성공👍🏻 • 쉬야도 잘 가리고 밤기저귀까지 뗐지만 응가는 무조건 기저귀에 하던 시후였는데 몇번을 시도해도 쉬야는 변기에 앉아서 하면서 응가는 못하더니 조급해하지않고 언젠간 하겠지~ 하며 기다렸는데 • 며칠 전, 이안이가 울집서 변기에 응가하는거 보고선 자극이 됐던건지 토요일 오전 평소와 다를거 없이 응가하고 싶다고 기저귀 찾던 울 시후👦🏻 기저귀가 똑 떨어져🤣 • 기저귀가 없다고 며칠전 이안이처럼 변기에 앉아서 응가해보자했더니 선뜻 앉는다 매번 그러다 힘주는 척만 하다 안된다고 내려오곤 했는데 이번엔 엄마 나가있을까? 하고 물으니 응! 해서 나가서 기다리니 몇번 힘을 열심히 주더니 엄마~ 응가했어요~ 하는게 아닌가😉 • 이렇게 응가💩를 보고 좋아하긴 또 첨😜 엄마가 박수치며 넘 좋아라하니 울 시후👦🏻도 덩달아 으쓱해서 기분 업🎶 • 헤헤😊 기념샷 남기는데 울 시후👦🏻도 뿌듯한지 손가락 가리키며 시후 응가라고😜 귀여워죽겠네🥰 • 씻기기전에 기념영상까지😉 그 후로 쭈욱~ 잘 하고 있다😊 근데 응가하고 물내리는거에 재미붙여서 한번할걸 3-4번 나눠서 응가하고 물내리고🤣 적당히하쟈😬 • • #이시후의성장기록📝 #36개월 지난 토요일 #생후1107일 ▫️36개월 12일
ᴊɪ ʏᴜɴ D+420❤️ #200127

약 다 먹고 나았다 싶었는데 연휴내내 콧물이 나서 아침부터 병원다녀오기 😭 
이제 제법 잘걸어서 걷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기저귀갈자~하면 아장아장 와서 혼자 눕는데 이세상 귀여움이 아닌듯 😍

앞모습은 당연하고 옆모습 뒷모습까지 다이쁘네 🙊
.
#13개월아기#병원이랑절친#레고머리#도치맘#딸사랑#너무좋아#걸으니원피스핏이나오네 ㅋㅋ
ᴊɪ ʏᴜɴ D+420❤️ #200127 약 다 먹고 나았다 싶었는데 연휴내내 콧물이 나서 아침부터 병원다녀오기 😭 이제 제법 잘걸어서 걷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기저귀갈자~하면 아장아장 와서 혼자 눕는데 이세상 귀여움이 아닌듯 😍 앞모습은 당연하고 옆모습 뒷모습까지 다이쁘네 🙊 . #13개월아기#병원이랑절친#레고머리#도치맘#딸사랑#너무좋아#걸으니원피스핏이나오네 ㅋㅋ
#지아지조마켓 2020새해 맞이 미친세일!!.
전품목 (의류&악세사리) 40-80% 세일 오늘 마지막 날입니다‼️‼️‼️ 서둘러주세요‼️‼️‼️.
득템할수 있는 상품들 다량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
.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40~80% 세일⭐️.
.
최소 할인율이 40%에요 정말 말되안되는 할인입니다‼️
오픈되어있는 모든 의류&악세사리 800여종 세일이 오픈되었습니다. 필독해주세요⭐️
⠀
⠀
1. 지아지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세일기간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 1월 27일 자정까지
⠀
2. 세일품목
현재 지아지조마켓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 타 교구 및 유아용품들은 세일품목 제외 )
⠀
3. 세일 % ?? 40~80% 세일입니다. 가장 할인율 낮은품목이 무려 40%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4. 재고 세일로 품절이 되어버리면 절대‼️재입고 안되니 서둘러서 주문하시는게 답이에요!
⠀
⠀ ⠀
⠀ ⠀
역대급 최대 세일 할인율이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진행중입니다⭐️.
⠀
⠀
🚫땡처리세일로 어떠한 이유에도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사이즈교환도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 내용들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미세이염, 박음질 , 실밥 등등의 사유 또한 확인해주세요).
세일이 들어간 상품들은 지난 가을 겨울 시즌 입고된 제품으로 약6개월간 창고에 적재되어있던 상품들로 모든 상품들이 그렇지는 않지만 이염, 포장봉투불량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도 심한 이염이나 파손 부분은 검수 후 발송되나, 미세한 정도는 있을수 있으며 이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함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용품 #육아템 #패피베베 #키즈오오티디 #베이비오오티디 #도치맘 #맘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환영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세젤멋 #키즈스타그램 #키즈 #베이비 #베이비그램 #임산부 #예비맘.
#지아지조마켓 2020새해 맞이 미친세일!!. 전품목 (의류&악세사리) 40-80% 세일 오늘 마지막 날입니다‼️‼️‼️ 서둘러주세요‼️‼️‼️. 득템할수 있는 상품들 다량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 .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40~80% 세일⭐️. . 최소 할인율이 40%에요 정말 말되안되는 할인입니다‼️ 오픈되어있는 모든 의류&악세사리 800여종 세일이 오픈되었습니다. 필독해주세요⭐️ ⠀ ⠀ 1. 지아지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세일기간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 1월 27일 자정까지 ⠀ 2. 세일품목 현재 지아지조마켓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 타 교구 및 유아용품들은 세일품목 제외 ) ⠀ 3. 세일 % ?? 40~80% 세일입니다. 가장 할인율 낮은품목이 무려 40%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4. 재고 세일로 품절이 되어버리면 절대‼️재입고 안되니 서둘러서 주문하시는게 답이에요! ⠀ ⠀ ⠀ ⠀ ⠀ 역대급 최대 세일 할인율이며 의류&악세사리 전품목 진행중입니다⭐️. ⠀ ⠀ 🚫땡처리세일로 어떠한 이유에도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사이즈교환도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 내용들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미세이염, 박음질 , 실밥 등등의 사유 또한 확인해주세요). 세일이 들어간 상품들은 지난 가을 겨울 시즌 입고된 제품으로 약6개월간 창고에 적재되어있던 상품들로 모든 상품들이 그렇지는 않지만 이염, 포장봉투불량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도 심한 이염이나 파손 부분은 검수 후 발송되나, 미세한 정도는 있을수 있으며 이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함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용품 #육아템 #패피베베 #키즈오오티디 #베이비오오티디 #도치맘 #맘스타그램 #딸 #딸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환영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세젤멋 #키즈스타그램 #키즈 #베이비 #베이비그램 #임산부 #예비맘.
#463일 #옥수수먹방 #15개월헬

우리딸
너무너무 예쁜데 
한번씩 불쑥불쑥 올라오는 화를 누르지못해
소리치고 등짝때리는 엄마를 
밉지도않은지 내품에 쏙 안겨 미안하다는 뜻인지 등을 토닥토닥하는 우리아가

잊지마라
난 내 딸의 전부이고 우주다
#463일 #옥수수먹방 #15개월헬 우리딸 너무너무 예쁜데 한번씩 불쑥불쑥 올라오는 화를 누르지못해 소리치고 등짝때리는 엄마를 밉지도않은지 내품에 쏙 안겨 미안하다는 뜻인지 등을 토닥토닥하는 우리아가 잊지마라 난 내 딸의 전부이고 우주다
#연휴끝
4일이 후다닥 지나감ㅜ
명절이 그냥 주말지나간 느낌🤪
내일부터 홧팅!!
.
.
.
.
#상상체험#레이싱키즈월드#벡스코
송이는 키카가 더 좋다고 함🤣😂
한번가본걸로 땡😅
.
.
.
.
#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육아맘#워킹맘
#도치맘#부산맘#육아소통#육아공유#좋아요
#연휴끝 4일이 후다닥 지나감ㅜ 명절이 그냥 주말지나간 느낌🤪 내일부터 홧팅!! . . . . #상상체험#레이싱키즈월드#벡스코 송이는 키카가 더 좋다고 함🤣😂 한번가본걸로 땡😅 . . . . #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육아맘#워킹맘 #도치맘#부산맘#육아소통#육아공유#좋아요
‘
-
분위기 맛집☺️
지유랑 제주도 이후로 오랜만에 외박
힘든 하루였.....다.....🧒🏻
-

#영종도카페 #차덕분 #인천카페 #카페투어
#내일도화이팅
‘ - 분위기 맛집☺️ 지유랑 제주도 이후로 오랜만에 외박 힘든 하루였.....다.....🧒🏻 - #영종도카페 #차덕분 #인천카페 #카페투어 #내일도화이팅
👼🏻
휴 결국 합방 ㅋㅋㅋ

태리 장난감 주체가 안되서
장난감방 만들어주려고 침대 안방으로 빼고
장난감 다 태리방으로 넣고
주방놀이 위치 바꾸고 피아노도 방으로😊

거실이 속 시원하게 넓어진 느낌
카페트 사고싶당 이쁜거류
태리방이랑 거실에 깔게 ㅋㅋㅋ

할비가 사쥰 태리 미끄럼틀
트렘폴린도 얼른와라와라
.
#태리네👨‍👩‍👧🧡#태리공주👼🏻
#이것은태리집#태리공간
#홈키카#장난감천국#이사가야할거같아요
👼🏻 휴 결국 합방 ㅋㅋㅋ 태리 장난감 주체가 안되서 장난감방 만들어주려고 침대 안방으로 빼고 장난감 다 태리방으로 넣고 주방놀이 위치 바꾸고 피아노도 방으로😊 거실이 속 시원하게 넓어진 느낌 카페트 사고싶당 이쁜거류 태리방이랑 거실에 깔게 ㅋㅋㅋ 할비가 사쥰 태리 미끄럼틀 트렘폴린도 얼른와라와라 . #태리네👨‍👩‍👧🧡#태리공주👼🏻 #이것은태리집#태리공간 #홈키카#장난감천국#이사가야할거같아요
#Repost @borawomen
• • • • • •
❤꼬미패피 2기 아기모델 모집
⠀
🏳️‍🌈모집기간: 1.13~ 1.28
🏳️‍🌈모집인원: 총 2명(성별무관)
🏳️‍🌈당첨결과: 1.31
⠀⠀
❤당첨선물:
예쁜 신상 1벌+코디템
⠀⠀
❤활동기간
4주동안 예쁜 착샷 피드 올리기
⠀⠀
🍓참여방법
1.@borawomen 저를 좋아요/ 팔로우해주세요
2.리그램해주세요
3.댓글에 친구소환 3명 (상업계정 제외)&
<팔로우,리그램 완료>만 남겨주세요
⠀
⠀
💐비공개 계정은 제외입니다
💐이벤트 헌터 계정은 당제외에용
💐착샷 후기 예쁘게 올려주실 분만 지원해주세요:-)
⠀
❤꼬미패피 예쁜옷 입구 성장일기 올려보아요
피드밀려서 올리는거니 응모하신 분들은 여기댓글 다시지말구요
새로 응모하는 분들 달아주세용😊
⠀
⠀
#등원룩#문센룩#아기옷마켓#아기모델모집#서포터즈#꼬미패피#아기옷쇼핑몰#아기옷예쁜곳#리그램#리그램이벤트#이벤트#베베룩#아기룩#이유식준비물#육아스타그램#하원길#육아맘#살림팁#주방정리#세젤예#도치맘#아기모델
#Repost @borawomen • • • • • • ❤꼬미패피 2기 아기모델 모집 ⠀ 🏳️‍🌈모집기간: 1.13~ 1.28 🏳️‍🌈모집인원: 총 2명(성별무관) 🏳️‍🌈당첨결과: 1.31 ⠀⠀ ❤당첨선물: 예쁜 신상 1벌+코디템 ⠀⠀ ❤활동기간 4주동안 예쁜 착샷 피드 올리기 ⠀⠀ 🍓참여방법 1.@borawomen 저를 좋아요/ 팔로우해주세요 2.리그램해주세요 3.댓글에 친구소환 3명 (상업계정 제외)& <팔로우,리그램 완료>만 남겨주세요 ⠀ ⠀ 💐비공개 계정은 제외입니다 💐이벤트 헌터 계정은 당제외에용 💐착샷 후기 예쁘게 올려주실 분만 지원해주세요:-) ⠀ ❤꼬미패피 예쁜옷 입구 성장일기 올려보아요 피드밀려서 올리는거니 응모하신 분들은 여기댓글 다시지말구요 새로 응모하는 분들 달아주세용😊 ⠀ ⠀ #등원룩#문센룩#아기옷마켓#아기모델모집#서포터즈#꼬미패피#아기옷쇼핑몰#아기옷예쁜곳#리그램#리그램이벤트#이벤트#베베룩#아기룩#이유식준비물#육아스타그램#하원길#육아맘#살림팁#주방정리#세젤예#도치맘#아기모델
#인제빙어축제 
작년을 기억하며 이번엔 제대로 준비했건만
빙어낚시는 못한다하고
얼음집은 미끄러우니 못가게하고
강건너 송어낚시터는 질퍽하고ㅜㅜ
아쉬운맘에 퉁퉁 심술부리며 집으로옴
.
#빙어축제 #바늘도샀는데 #보온병도샀는데
#준비도잔뜩 #허무한하루 #아쉽다😭 #튀김이라도사먹을걸 #나들이실패 #만선의꿈 
#낚시하는여자 #어디로가지🤔 #연휴끝
#역마살해소못함 #일상스타그램 #육아 #맘그램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워킹맘
#인제빙어축제 작년을 기억하며 이번엔 제대로 준비했건만 빙어낚시는 못한다하고 얼음집은 미끄러우니 못가게하고 강건너 송어낚시터는 질퍽하고ㅜㅜ 아쉬운맘에 퉁퉁 심술부리며 집으로옴 . #빙어축제 #바늘도샀는데 #보온병도샀는데 #준비도잔뜩 #허무한하루 #아쉽다😭 #튀김이라도사먹을걸 #나들이실패 #만선의꿈 #낚시하는여자 #어디로가지🤔 #연휴끝 #역마살해소못함 #일상스타그램 #육아 #맘그램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워킹맘
⠀
ʕ•ᴥ•ʔ
⠀
⠀
울아들.. 이제 10개월 시작인데..
시판 브랜드별, 집에서 한거, 친구가 만든거
이것저것 다먹여봐도 이유식은 죽어라 안먹어서
그냥 된장국,무국,계란찜에 밥말아줬더니
아니 무슨 밥 반공기씩 클리어🤣🤣🤣
너 뭐냐 진짜..
왜 벌써 유아식이냐..ㅋㅋ
이유식 걱정 안해서 엄마는 좋긴하다만..ㅋ
⠀
조만간 분유도 끊을기세ㅋㅋ
밥을 하루에 200~250정도 먹더니
분유양이 확줄어서 하루에 한두번밖에 안드시고
많이 먹어야 400~500대ㅋㅋ
심지어 아까는 분유 안먹길래
간식 많이 먹어서 배불러서 그러나 했는데
밥주니까 100 드심ㅋㅋㅋ
⠀
⠀
⠀
⠀
⠀
⠀
⠀
#사랑둥이 #효자둥이 #생후304일 #10개월아기 #뽀시래기 #귀염뽀짝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황금돼지띠맘 #맘스타그램 #성장기록 #육아기록 #육아일기 #베베룩 #베베스타그램 #육아소통 #소통스타그램 #20200127 #월요일 #복덩이 #엄마껌딱지 #내보물
⠀
⠀
⠀ ʕ•ᴥ•ʔ ⠀ ⠀ 울아들.. 이제 10개월 시작인데.. 시판 브랜드별, 집에서 한거, 친구가 만든거 이것저것 다먹여봐도 이유식은 죽어라 안먹어서 그냥 된장국,무국,계란찜에 밥말아줬더니 아니 무슨 밥 반공기씩 클리어🤣🤣🤣 너 뭐냐 진짜.. 왜 벌써 유아식이냐..ㅋㅋ 이유식 걱정 안해서 엄마는 좋긴하다만..ㅋ ⠀ 조만간 분유도 끊을기세ㅋㅋ 밥을 하루에 200~250정도 먹더니 분유양이 확줄어서 하루에 한두번밖에 안드시고 많이 먹어야 400~500대ㅋㅋ 심지어 아까는 분유 안먹길래 간식 많이 먹어서 배불러서 그러나 했는데 밥주니까 100 드심ㅋㅋㅋ ⠀ ⠀ ⠀ ⠀ ⠀ ⠀ ⠀ #사랑둥이 #효자둥이 #생후304일 #10개월아기 #뽀시래기 #귀염뽀짝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황금돼지띠맘 #맘스타그램 #성장기록 #육아기록 #육아일기 #베베룩 #베베스타그램 #육아소통 #소통스타그램 #20200127 #월요일 #복덩이 #엄마껌딱지 #내보물 ⠀ ⠀
⠀
ᰔ ᗩᕼ - Yᑌᒪ ᰔ
👼🏻 + 154
⠀
⠀
첫 앞머리 자르기 성공🥰
⠀
⠀
⠀
⠀
#daily#데일리#황금돼지띠맘#황금돼지띠아기#5개월#아기#패션#패셔니스타#딸맘#성장기록#육아#딸스타그램#젊줌마#도치맘#좋아요#댓글#팔로우
#도진그램
.
+786 / 2020.01.26
.
어제 아쿠아플라넷 갔다가 형아들이 하는 겜 계속 구경하길래 해줬는데 2인게임 혼자 들어가서 완전 어리둥절ㅋ
.
그래도 공 몇개라도 넣었네
완전 귀여워ㅎㅎ
.
물고기 구경 실컷 하고 외할머니댁으로~
.
.
.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아들맘 #남매맘 #도치맘 #세젤귀 #오늘도사랑해 #25개월아기 #황금닭띠아기 #인스타키즈 #육아소통 #인친환영
#도진그램 . +786 / 2020.01.26 . 어제 아쿠아플라넷 갔다가 형아들이 하는 겜 계속 구경하길래 해줬는데 2인게임 혼자 들어가서 완전 어리둥절ㅋ . 그래도 공 몇개라도 넣었네 완전 귀여워ㅎㅎ . 물고기 구경 실컷 하고 외할머니댁으로~ . . .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아들맘 #남매맘 #도치맘 #세젤귀 #오늘도사랑해 #25개월아기 #황금닭띠아기 #인스타키즈 #육아소통 #인친환영
ෆ
예비 초딩이 입학준비
질투많은 누나는 덩달아 횡재😂
#세상에하나뿐인필기구
ෆ 예비 초딩이 입학준비 질투많은 누나는 덩달아 횡재😂 #세상에하나뿐인필기구
⠀
⠀
작년 명절에는 우유랑 까까랑 먹고 자고 하면서
차안에서 2-3시간은 잘 버텼던 것 같은데
이번 명절 시댁행 차안에선 3시간을
나름 잘 버틴다 싶었더니만 20분 남기고 대성통곡
도착해서 계속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애교도 안부리고 그 좋아하는 춤도 안추고 밥도 잘 안묵고
기다린 할미 할비 섭섭하게스리😢
⠀
왔다 갔다 피곤했는지 집 와서는 아주 기절
3시간 꾸르잠 했다지유
⠀
도노도노 낮잠이불은 베개부터 패드, 이불까지
모〰️두 일체형이라 엄청나게 편하다쥬
한방에 모든 걸 셋팅할 수 있다는🙂
이건 뭐 고민할 것 없이 구매각이에유
⠀
@donodono_official
#도노도노 #도노도노낮잠이불
#낮잠이불 #아기낮잠이불 #어린이집낮잠이불
#일체형낮잠이불 #양면낮잠이불
⠀
⠀
⠀
⠀ ⠀ 작년 명절에는 우유랑 까까랑 먹고 자고 하면서 차안에서 2-3시간은 잘 버텼던 것 같은데 이번 명절 시댁행 차안에선 3시간을 나름 잘 버틴다 싶었더니만 20분 남기고 대성통곡 도착해서 계속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애교도 안부리고 그 좋아하는 춤도 안추고 밥도 잘 안묵고 기다린 할미 할비 섭섭하게스리😢 ⠀ 왔다 갔다 피곤했는지 집 와서는 아주 기절 3시간 꾸르잠 했다지유 ⠀ 도노도노 낮잠이불은 베개부터 패드, 이불까지 모〰️두 일체형이라 엄청나게 편하다쥬 한방에 모든 걸 셋팅할 수 있다는🙂 이건 뭐 고민할 것 없이 구매각이에유 ⠀ @donodono_official #도노도노 #도노도노낮잠이불 #낮잠이불 #아기낮잠이불 #어린이집낮잠이불 #일체형낮잠이불 #양면낮잠이불 ⠀ ⠀ ⠀
#1. 운동 갔다가 집에 바로 와 씻고 나와
와, 너무 좋다.
이러는 찰나에 남편한테 전화 와서 
할머니집으로 점 와봐야겠단디.
승우가 엄마한테 꼭 보여줄게 있다며.
너가 집으로 오면 안되겠니?
꼬시는데 어림도 없는 고집-당장 할머니집으로 소환.
뜻밖에 제사떼 쓰는 테이블에 엄마 생일차려 놓고, 의자에 앉으란다.
창가에 다리 마련해주지 않은게 천만다행.
그림이 뜻밖에 제사상 받으러 온 조상님 될 뻔했네.
암튼 6월 내 생일이 1월로 둔갑했지만
감동데스~
#아들맘#워킹맘#도치맘#육아일기#상장일기#엄마일기#기록#아들성장기록#일상기록#5세아들#갑분생일상#요가볼은콘아이스크림
#1. 운동 갔다가 집에 바로 와 씻고 나와 와, 너무 좋다. 이러는 찰나에 남편한테 전화 와서 할머니집으로 점 와봐야겠단디. 승우가 엄마한테 꼭 보여줄게 있다며. 너가 집으로 오면 안되겠니? 꼬시는데 어림도 없는 고집-당장 할머니집으로 소환. 뜻밖에 제사떼 쓰는 테이블에 엄마 생일차려 놓고, 의자에 앉으란다. 창가에 다리 마련해주지 않은게 천만다행. 그림이 뜻밖에 제사상 받으러 온 조상님 될 뻔했네. 암튼 6월 내 생일이 1월로 둔갑했지만 감동데스~ #아들맘#워킹맘#도치맘#육아일기#상장일기#엄마일기#기록#아들성장기록#일상기록#5세아들#갑분생일상#요가볼은콘아이스크림
D+391_55주6일_12개월25일👶🏻🍼
⠀
냠냠 한우~👍
하뉘는 아빠닮아
꼬기를 좋아해효🤣
⠀
#아기스타그램#12개월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럽스타그램#맘스타그램
#셀스타그램#찍스타그램
#육아공유#육아
#딸스타그램#도치맘
#일상#일상그램
D+391_55주6일_12개월25일👶🏻🍼 ⠀ 냠냠 한우~👍 하뉘는 아빠닮아 꼬기를 좋아해효🤣 ⠀ #아기스타그램#12개월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럽스타그램#맘스타그램 #셀스타그램#찍스타그램 #육아공유#육아 #딸스타그램#도치맘 #일상#일상그램
최씨며느리 명절동안 수고했으니
좀 쉬겠습니다ᐛ
(형님 푹쉬다가요 우리)
최씨며느리 명절동안 수고했으니 좀 쉬겠습니다ᐛ (형님 푹쉬다가요 우리)
.
한시간동안은 10명 남짓했던 스카이풀
.
점점 많아졌지만 
올라올때 실내는 바글거리던데🤭
.
스카이풀은 역시 나이트가 피크라 그런지
데이는 사람도 적고 넘넘 좋았던😚😚❤
.
아쉬운건 날씨😭😭
화창했음 노을지는것도보고 
파란 하늘 구름..뷰가 예술이었을텐데...
.
비예보에 꾸리꾸리 흐린하늘😭😭
.
오후에 비 안온게 어디냐며 위안을...
.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도치맘 #호캉스 #마리나베이서울 #스카이풀 #마리나베이스카이풀 #루프탑수영장
. 한시간동안은 10명 남짓했던 스카이풀 . 점점 많아졌지만 올라올때 실내는 바글거리던데🤭 . 스카이풀은 역시 나이트가 피크라 그런지 데이는 사람도 적고 넘넘 좋았던😚😚❤ . 아쉬운건 날씨😭😭 화창했음 노을지는것도보고 파란 하늘 구름..뷰가 예술이었을텐데... . 비예보에 꾸리꾸리 흐린하늘😭😭 . 오후에 비 안온게 어디냐며 위안을... .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도치맘 #호캉스 #마리나베이서울 #스카이풀 #마리나베이스카이풀 #루프탑수영장
.
#모든날전통상🌿 
ㆍ
유니크한
특별하게
세련되고
깔끔함
.
.
.
남들과 차별된 상차림을 찿으신다면
모든날전통상은 어떠세요?
특별한 날 모든순간을 담아드릴께요~
.
.
.
#아이린파티
#모든날전통상
#모든날전통상🌿대여
. #모든날전통상🌿 ㆍ 유니크한 특별하게 세련되고 깔끔함 . . . 남들과 차별된 상차림을 찿으신다면 모든날전통상은 어떠세요? 특별한 날 모든순간을 담아드릴께요~ . . . #아이린파티 #모든날전통상 #모든날전통상🌿대여
감 잃기 전에 오늘도 3시간 불태웠다 !!!
초딩이는 확실히 감잡고 초보존을 벗어났고 !!!
아직 초보존인 곧 초딩이가 놀아달라고 같이 넘어져 주며 함께해준 헝아미에 엄만 심쿵 !!!😍😻
.
.
.
.
.
.
.
.
#내 #첫심장 #헝마미 #뿜뿜 #롤러블리 #휴일그램 #사람에치임 #그래도 #신난형제 #연휴끝 #20200127
감 잃기 전에 오늘도 3시간 불태웠다 !!! 초딩이는 확실히 감잡고 초보존을 벗어났고 !!! 아직 초보존인 곧 초딩이가 놀아달라고 같이 넘어져 주며 함께해준 헝아미에 엄만 심쿵 !!!😍😻 . . . . . . . . #내 #첫심장 #헝마미 #뿜뿜 #롤러블리 #휴일그램 #사람에치임 #그래도 #신난형제 #연휴끝 #20200127
아무리 기억을 잃어도 
본성은 바꿀 수 없나보다
세희를 보며 활짝 웃으시는 할아버지를 보며
옛날 어렸을적 나와 동생을 길러주신
기억속에서만 존재했던 할아버지가 보였다
증손녀 결혼하는 것도 지켜봐주세요
항상 건강하셨으면🙏🏻
.
.
#할아버지 #할머니 #증손녀사랑 #재롱잔치 #내년에도 #함께해요 #웃음가득 #가족모임 #아쉬운 #설연휴끝 #초보맘 #딸맘 #도치맘 #일상 #데일리
아무리 기억을 잃어도 본성은 바꿀 수 없나보다 세희를 보며 활짝 웃으시는 할아버지를 보며 옛날 어렸을적 나와 동생을 길러주신 기억속에서만 존재했던 할아버지가 보였다 증손녀 결혼하는 것도 지켜봐주세요 항상 건강하셨으면🙏🏻 . . #할아버지 #할머니 #증손녀사랑 #재롱잔치 #내년에도 #함께해요 #웃음가득 #가족모임 #아쉬운 #설연휴끝 #초보맘 #딸맘 #도치맘 #일상 #데일리
58일

비오기전에 후딱산책도다녀왓다
잠투정심해진 우리공주님..
덕분에 엄마몸은 다망가짐

그래도 예뻐 우리딸..♥
58일 비오기전에 후딱산책도다녀왓다 잠투정심해진 우리공주님.. 덕분에 엄마몸은 다망가짐 그래도 예뻐 우리딸..♥
#명절끝
우리가족의 첫 ktx...
시간은 절약됐으나 힘든건 마찬가지더라..
.
.
콩나물 다듬기 고수 윤땡..
집에 온 후 연속3일째 울어재끼는 서우😵😢
순딩이 빠염...😑
#명절끝 우리가족의 첫 ktx... 시간은 절약됐으나 힘든건 마찬가지더라.. . . 콩나물 다듬기 고수 윤땡.. 집에 온 후 연속3일째 울어재끼는 서우😵😢 순딩이 빠염...😑
장난감 자동차 던져서 티비 깬 김성준😡
아빠 한태 혼나고 그리보믄 해결되니🤯
장난감 자동차 던져서 티비 깬 김성준😡 아빠 한태 혼나고 그리보믄 해결되니🤯
마지막 설연휴 불태우기🔥

씨랄라워터파크  시우 놀기 좋은듯
우리도 돌아가며 수영하고 겁나 재밌게 놀고 ㅋㅋㅋ

튜브사놓고 한번도 안탔는데
오늘 드디어 시우가 처음 튜브탄날😍
엄청 좋아하고 잘놀아줌ㅋㅋㅋ

하얗게 불태웠다 ㅋㅋㅋ
생얼 너무 초췌해🙄
아 왜이리 힘들지ㅜㅜㅜㅜ
설연휴동안 미친듯이 싸돌아다녔네 ㅋㅋㅋ

돌아오는 차안에서 넘 재미있었다는 너의 말에
엄마아빠는 정말 행복하고 뿌듯하당
꿀잠자야징❤
.
.
.
.
여보 내 수영실력봤지? 
이제 까불지마 ㅋㅋㅋㅋㅋㅋ
야매로 배운 수영과 비교 하지마라고ㅎㅎㅎ
#설연휴끝#알차고즐겁게#씨랄라워터파크#즐겁고좋은데몸이넘피곤해#워터파크#럽스타그램#물이좋아#신나는물놀이#물놀이좋아하는가족#생후1013일#생후33개월7일#육아일기#육아기록#육아소통#아들맘#도치맘#아들스타그램#내베프내남편❤️#설연휴나들이끝
마지막 설연휴 불태우기🔥 씨랄라워터파크 시우 놀기 좋은듯 우리도 돌아가며 수영하고 겁나 재밌게 놀고 ㅋㅋㅋ 튜브사놓고 한번도 안탔는데 오늘 드디어 시우가 처음 튜브탄날😍 엄청 좋아하고 잘놀아줌ㅋㅋㅋ 하얗게 불태웠다 ㅋㅋㅋ 생얼 너무 초췌해🙄 아 왜이리 힘들지ㅜㅜㅜㅜ 설연휴동안 미친듯이 싸돌아다녔네 ㅋㅋㅋ 돌아오는 차안에서 넘 재미있었다는 너의 말에 엄마아빠는 정말 행복하고 뿌듯하당 꿀잠자야징❤ . . . . 여보 내 수영실력봤지? 이제 까불지마 ㅋㅋㅋㅋㅋㅋ 야매로 배운 수영과 비교 하지마라고ㅎㅎㅎ #설연휴끝#알차고즐겁게#씨랄라워터파크#즐겁고좋은데몸이넘피곤해#워터파크#럽스타그램#물이좋아#신나는물놀이#물놀이좋아하는가족#생후1013일#생후33개월7일#육아일기#육아기록#육아소통#아들맘#도치맘#아들스타그램#내베프내남편❤️#설연휴나들이끝
, 울애기
토실토실 궁딩이~🎵
엎드려놓으면 꿈틀꿈틀 😻
,
#생후111일
, 울애기 토실토실 궁딩이~🎵 엎드려놓으면 꿈틀꿈틀 😻 , #생후111일
+471~474¨̮
.
승빈이의 두번째 설! 15개월 주제에 3살이라니...🤭
그래도 이번에는 우리 이동 시간에 생각보다 안 막혀서 차에서도 잘 자고, 일어나면 휴게소라 잘 먹고, 놀다보면 도착이라 뭔가 수월했다. 확실히 개인기가 늘어나니 보여줄게 많아서 이쁨도 듬뿍 받고 절도 잘 하고 와뜸🙇🏻‍♂️
절하는 궁댕이 귀여워........
+471~474¨̮ . 승빈이의 두번째 설! 15개월 주제에 3살이라니...🤭 그래도 이번에는 우리 이동 시간에 생각보다 안 막혀서 차에서도 잘 자고, 일어나면 휴게소라 잘 먹고, 놀다보면 도착이라 뭔가 수월했다. 확실히 개인기가 늘어나니 보여줄게 많아서 이쁨도 듬뿍 받고 절도 잘 하고 와뜸🙇🏻‍♂️ 절하는 궁댕이 귀여워........
#명절 끝. 우리선우가 생각하는 설날^^ 신은날...은 쉬는날, 세백돈은 새뱃돈, 윳놀이는 윷놀이ㅋㅋ 가족이랑진에기? 가족이랑지내기☺☺☺
#일상 #육아 #육아소통 #육아맘 #알럽 #마이베베 #귀요미 #사랑둥이 #꽃미남 #꽃돌이 #내사랑 #이쁜이 #내보물 #아들사랑 #아들바보 #사랑해 #고마워 #8살 #2013년 #뱀띠 #11월생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램 #도치맘 #화내지말자
#명절 끝. 우리선우가 생각하는 설날^^ 신은날...은 쉬는날, 세백돈은 새뱃돈, 윳놀이는 윷놀이ㅋㅋ 가족이랑진에기? 가족이랑지내기☺☺☺ #일상 #육아 #육아소통 #육아맘 #알럽 #마이베베 #귀요미 #사랑둥이 #꽃미남 #꽃돌이 #내사랑 #이쁜이 #내보물 #아들사랑 #아들바보 #사랑해 #고마워 #8살 #2013년 #뱀띠 #11월생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램 #도치맘 #화내지말자
가평여행 ❤
.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 🌳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서 불빛축제 고고!!
아이들과 함께는 처음이었는데 너무좋아했다 😊
너무너무 예뻐서 나는 우와~~ 계속하고 ㅎㅎ
우빈이랑 우현이는 신나게 뛰어놀고 ㅎㅎ
그래도 춥긴 추워서 끝까지 오래못보고 돌아왔다 😭
우빈이가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해줘서 기분좋았구~
이번 가평여행은 힐링여행이었다 ❤
.
.
.
#5살아들 #3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둘스타그램 #아들둘맘 #도치맘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우리가족여행 #가평여행 #너무예쁜불빛들 #여행좋아하는아들 #이번여행은힐링여행❤️ #우리가족사랑해❤️
가평여행 ❤ .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 🌳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서 불빛축제 고고!! 아이들과 함께는 처음이었는데 너무좋아했다 😊 너무너무 예뻐서 나는 우와~~ 계속하고 ㅎㅎ 우빈이랑 우현이는 신나게 뛰어놀고 ㅎㅎ 그래도 춥긴 추워서 끝까지 오래못보고 돌아왔다 😭 우빈이가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해줘서 기분좋았구~ 이번 가평여행은 힐링여행이었다 ❤ . . . #5살아들 #3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둘스타그램 #아들둘맘 #도치맘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우리가족여행 #가평여행 #너무예쁜불빛들 #여행좋아하는아들 #이번여행은힐링여행❤️ #우리가족사랑해❤️
걷는 재미에 신난 애너자이저 꿀복인데 카페서 놀고 #신털뫼 에서 밥 먹는데 졸리다고 운거 처음 ㅋㅋㅋㅋㅋ 차에서 8시에 잠들어 집에 와서도 꿀잠중 ㅋㅋㅋㅋ3일 연짱 넘나 피곤한 김꿀복😅 빠른 육퇴 땡큐👍🏻
#사랑해#아기와개 
#초보맘#육아맘#도치맘#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개띠맘#육아#일상.
걷는 재미에 신난 애너자이저 꿀복인데 카페서 놀고 #신털뫼 에서 밥 먹는데 졸리다고 운거 처음 ㅋㅋㅋㅋㅋ 차에서 8시에 잠들어 집에 와서도 꿀잠중 ㅋㅋㅋㅋ3일 연짱 넘나 피곤한 김꿀복😅 빠른 육퇴 땡큐👍🏻 #사랑해#아기와개 #초보맘#육아맘#도치맘#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개띠맘#육아#일상.
D+127(교정 85일) ᙏ̤̫͚
⠀
설연휴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쇼핑하러'◡'
⠀
우리아토는 집에만 있음 울고불고
밖에 나오면 순둥이ღ'ᴗ'ღ
⠀
엄마아빠 편히 점심먹으라구 유모차에서 
곤히 자는 이쁜 우리딸♥
⠀
엄마아빠한테 손하트해주는 아토~ 심쿵❛ε ❛
⠀
𖤐 엄마아빠도 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 ꒒ ꒩ ꒦ ꒰ ♡
⠀
⠀
#육아 #육아소통 #도치맘 #황금돼지띠아기
#이른둥이 #생후4개월 #딸래미 #손하트 #이뻐이뻐
#아토야미안해 #엄마아빠_옷들만_사서
#롯데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쇼핑
#이렇게_연휴가_끝나는구나 #다시일상으로
D+127(교정 85일) ᙏ̤̫͚ ⠀ 설연휴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쇼핑하러'◡' ⠀ 우리아토는 집에만 있음 울고불고 밖에 나오면 순둥이ღ'ᴗ'ღ ⠀ 엄마아빠 편히 점심먹으라구 유모차에서 곤히 자는 이쁜 우리딸♥ ⠀ 엄마아빠한테 손하트해주는 아토~ 심쿵❛ε ❛ ⠀ 𖤐 엄마아빠도 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 ꒒ ꒩ ꒦ ꒰ ♡ ⠀ ⠀ #육아 #육아소통 #도치맘 #황금돼지띠아기 #이른둥이 #생후4개월 #딸래미 #손하트 #이뻐이뻐 #아토야미안해 #엄마아빠_옷들만_사서 #롯데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쇼핑 #이렇게_연휴가_끝나는구나 #다시일상으로
_
이모 삼촌들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당일에 못입은 한복, 오늘 입었어요👼🏻👼🏻
눈에 많이 담아 두고 싶은 #8개월지오
_
_
이렇게 가만히 앉아있는걸 몇달전엔 상상이나 했냐구요.......🤱🏻🤱🏻앉아있는 것도 기어가는 뒤태도 너무 귀엽다❤️
_
_
#도치맘#왕도치맘#도치맘주의
_ 이모 삼촌들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당일에 못입은 한복, 오늘 입었어요👼🏻👼🏻 눈에 많이 담아 두고 싶은 #8개월지오 _ _ 이렇게 가만히 앉아있는걸 몇달전엔 상상이나 했냐구요.......🤱🏻🤱🏻앉아있는 것도 기어가는 뒤태도 너무 귀엽다❤️ _ _ #도치맘#왕도치맘#도치맘주의
오늘은 외할미생신🎂🎉🎁
서아입이신낫지요~
.
.
.
#먹방요정
#쉴틈없이먹는구나
오늘은 외할미생신🎂🎉🎁 서아입이신낫지요~ . . . #먹방요정 #쉴틈없이먹는구나
#20200126 +⃞1⃞2⃞0⃞9⃞ 𖤐-HA
마지막날룩 맘에 들었는데,
휴게소 한번 안 들리고 서울로 왔다는,,,
별하는 강원도에서 잠들어 서울에서 깨어났고 ㅋ
아우터 싫어하는 아이-
아우터 실종, 조끼라도 입어주면 다행~
.
.
#별하_나의_사랑
#별_하나의_사랑
#별하덕후 #별하바라기
#내사랑 #성장일기
#강원도출발 #서울도착
#인스타키즈 #키즈패피 #오오티디키즈 #키즈패션 
#사랑둥이 #귀요미 #쪼꼬미
#딸 #딸맘 #도치맘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별블리 #별스타그램 #별스타
#세젤예 #세젤귀 #딸바보
#20200126 +⃞1⃞2⃞0⃞9⃞ 𖤐-HA 마지막날룩 맘에 들었는데, 휴게소 한번 안 들리고 서울로 왔다는,,, 별하는 강원도에서 잠들어 서울에서 깨어났고 ㅋ 아우터 싫어하는 아이- 아우터 실종, 조끼라도 입어주면 다행~ . . #별하_나의_사랑 #별_하나의_사랑 #별하덕후 #별하바라기 #내사랑 #성장일기 #강원도출발 #서울도착 #인스타키즈 #키즈패피 #오오티디키즈 #키즈패션 #사랑둥이 #귀요미 #쪼꼬미 #딸 #딸맘 #도치맘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별블리 #별스타그램 #별스타 #세젤예 #세젤귀 #딸바보
.
2020.01.27
.
+❽❾❸🅓🅐🅨🅢
.
내 아들들이지만
엄청남
그냥 엄청남
말이 필요없음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
ᵍᵒᵒᵈ ᵑᑊ̇ᵍᑋᐪ
❤️
.
.
#생후893일 #운율둥이 #쌍둥이 #쌍둥이맘 #아들
#주말 #연휴 #육아 #일상 #소통 #주부 #아들둥이
#육아소통 #양주 #나들이 #닭띠맘 #도치맘 #형제
#아들맘 #육아맘 #데일리 #인스타베이비 #세젤귀
#베이비 #등원룩 #baby #daily #ootd #twins
. 2020.01.27 . +❽❾❸🅓🅐🅨🅢 . 내 아들들이지만 엄청남 그냥 엄청남 말이 필요없음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 ᵍᵒᵒᵈ ᵑᑊ̇ᵍᑋᐪ ❤️ . . #생후893일 #운율둥이 #쌍둥이 #쌍둥이맘 #아들 #주말 #연휴 #육아 #일상 #소통 #주부 #아들둥이 #육아소통 #양주 #나들이 #닭띠맘 #도치맘 #형제 #아들맘 #육아맘 #데일리 #인스타베이비 #세젤귀 #베이비 #등원룩 #baby #daily #ootd #twins
☺︎
⠀
잡았다 요놈, 🚔
⠀
#7개월아기#가방털이범#호기심천국#세젤귀#ᴍʏ_ʜᴏෆ
⠀
#유니왕자👼🏻
손빠는게 취미인 두짤짜리 내 남자틴구랑❤️
처음으로 카페 와봤는데 너무 잘 앉아있는다ㅎ
갈수록 사랑스러워지는 우리아기👶🏻
하루에 몇백번씩 심쿵하는중🥴
우린 지금 108일째 사랑중이예여🥰
⠀
⠀
#생후108일
#유니스타그램
#유니왕자👼🏻 손빠는게 취미인 두짤짜리 내 남자틴구랑❤️ 처음으로 카페 와봤는데 너무 잘 앉아있는다ㅎ 갈수록 사랑스러워지는 우리아기👶🏻 하루에 몇백번씩 심쿵하는중🥴 우린 지금 108일째 사랑중이예여🥰 ⠀ ⠀ #생후108일 #유니스타그램
우리집 엘사에게 이 영광을 😆😆
#겨울왕국2 #ost 달달 외우고 vod 뜨기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우리 꼬맹이 요거 하나만 있어도 겨울왕국 대사 다 외울것 같다. 
#영어공부 #야너두할수있어 #ㅋㅋㅋ
#끌어안고자겠지 🤣

#북플러스맘 에서 지금 #겨울왕국 #디즈니스페셜
#소전집 #체험단모집 중이에요. #유아영어 관심있으신 잇님들 더불어 #엘사 와 함께 지내고 계신 인친님들! #네이버카페 북플러스맘에서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43개월아기 #책육아그램 
#육아일상 #황금돼지띠아기 #딸바보 #아들바보
#육아맘 #도치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가요 #좋아요반사❤️
우리집 엘사에게 이 영광을 😆😆 #겨울왕국2 #ost 달달 외우고 vod 뜨기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우리 꼬맹이 요거 하나만 있어도 겨울왕국 대사 다 외울것 같다. #영어공부 #야너두할수있어 #ㅋㅋㅋ #끌어안고자겠지 🤣 #북플러스맘 에서 지금 #겨울왕국 #디즈니스페셜 #소전집 #체험단모집 중이에요. #유아영어 관심있으신 잇님들 더불어 #엘사 와 함께 지내고 계신 인친님들! #네이버카페 북플러스맘에서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43개월아기 #책육아그램 #육아일상 #황금돼지띠아기 #딸바보 #아들바보 #육아맘 #도치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가요 #좋아요반사❤️
#환희부부 
#환희주니어 
#금쪽같은  #내딸서영이 
#황금돼지띠아기 
#돼지띠파파 
#아빠와딸 
#피는물보다진하다 
왜??????????????????
내피는 없나?ㅎㅎ
그래도 #도치맘 
내눈엔 서영 ㅎㅎ
자긴 좋겠다 서영이가 자기 닮아서 혈액형도...ㅜㅜ
나도 좋다 
둘이 닮아서 ... 진짜루 🤣😂🤣😂
#환희부부 #환희주니어 #금쪽같은 #내딸서영이 #황금돼지띠아기 #돼지띠파파 #아빠와딸 #피는물보다진하다 왜?????????????????? 내피는 없나?ㅎㅎ 그래도 #도치맘 내눈엔 서영 ㅎㅎ 자긴 좋겠다 서영이가 자기 닮아서 혈액형도...ㅜㅜ 나도 좋다 둘이 닮아서 ... 진짜루 🤣😂🤣😂
#헬로밀가루 #영등포키즈카페 얼집 친구 멤버들 너무 져아♡ 어쩜 우리 애들끼리 쪼르르 앉아있니 ㅋㅋㅋ
#헬로밀가루 #영등포키즈카페 얼집 친구 멤버들 너무 져아♡ 어쩜 우리 애들끼리 쪼르르 앉아있니 ㅋㅋㅋ
둘째가 찾아왔어요🤰🏼🤩🙊
.
소름끼치게 정확한 생리일정때문에 
너무 빨리 알아버린 임신
아기집 생길때까지 왤케 길게 느껴졌는지...🤎
두줄 생기고 기분탓인지 괜히 피곤하고 미식거리고 죽겠어요 ㅜ
유누때도 니글거려서 매운거 얼큰한것만 땡겼는데 더 심하네요... 완강히 딸을 기대하는 신랑은 올해가 쥐띠라 미니마우스의 미니라고 태명을 지엇답니다:) 먹는거보니 괜히 왠지 아들같다며...ㅋ
아들이든 딸이든 전혀 상관없으니 건강하게 크다가 나와아가야
.
너무 먹고 누워있어서 벌써 살쪘어요
엄마는 돼지뚱땡이가 되도 좋아
엄마아빠한테 찾아와줘서 고마워아가🥰😍
.
오빠의 리얼 표정을 보고파서 임테기와함께 영상찍었는데
진짜 너무 리얼하게 못생겨서 뒷부분은 편집🙅‍♀️ㅋㅋㅋ
.
빨리 수요일이왔으면 ㅠㅠ
엄마가 심장소리 들으러 갈게에 기다료오😘💛
.
#둘째임신
또 #임산부
#심한먹덧중
둘째가 찾아왔어요🤰🏼🤩🙊 . 소름끼치게 정확한 생리일정때문에 너무 빨리 알아버린 임신 아기집 생길때까지 왤케 길게 느껴졌는지...🤎 두줄 생기고 기분탓인지 괜히 피곤하고 미식거리고 죽겠어요 ㅜ 유누때도 니글거려서 매운거 얼큰한것만 땡겼는데 더 심하네요... 완강히 딸을 기대하는 신랑은 올해가 쥐띠라 미니마우스의 미니라고 태명을 지엇답니다:) 먹는거보니 괜히 왠지 아들같다며...ㅋ 아들이든 딸이든 전혀 상관없으니 건강하게 크다가 나와아가야 . 너무 먹고 누워있어서 벌써 살쪘어요 엄마는 돼지뚱땡이가 되도 좋아 엄마아빠한테 찾아와줘서 고마워아가🥰😍 . 오빠의 리얼 표정을 보고파서 임테기와함께 영상찍었는데 진짜 너무 리얼하게 못생겨서 뒷부분은 편집🙅‍♀️ㅋㅋㅋ . 빨리 수요일이왔으면 ㅠㅠ 엄마가 심장소리 들으러 갈게에 기다료오😘💛 . #둘째임신#임산부 #심한먹덧중
-
진상 작은최씨, 잠만보 큰최씨 둘이 잠드니까
세상 조용한 우리집... 뒷정리 끝내고 나 혼자....
#오예 #솨리질러 #자유시간
- 진상 작은최씨, 잠만보 큰최씨 둘이 잠드니까 세상 조용한 우리집... 뒷정리 끝내고 나 혼자.... #오예 #솨리질러 #자유시간
‘
-
분위기 맛집
우리가족 1박2일 인천여행🏖
지유 재우고 이제부터 시작🌚
-

#영종도카페 #차덕분 
#인천카페 #카페투어
‘ - 분위기 맛집 우리가족 1박2일 인천여행🏖 지유 재우고 이제부터 시작🌚 - #영종도카페 #차덕분 #인천카페 #카페투어
대구사람 다 어디갔나했더니 #신세계백화점 
#봄스타그램 D-³¹⁸
.
.
.
.
어우 사람에 깔려 죽는줄 
난 백화점이랑 안맞나봐 ・̆⍛・̆
볼일보러 갈겸 봄둥이도 놀겸 데이트도 할겸
하버지 , 하머니 마실나갈겸
대구사람 다 어디갔나했더니 #신세계백화점 #봄스타그램 D-³¹⁸ . . . . 어우 사람에 깔려 죽는줄 난 백화점이랑 안맞나봐 ・̆⍛・̆ 볼일보러 갈겸 봄둥이도 놀겸 데이트도 할겸 하버지 , 하머니 마실나갈겸
요즘 유니 애교가 점점 늘어가는중 ..💘
#귀여운애옆에귀여운애 #유니슈니그램ෆ
요즘 유니 애교가 점점 늘어가는중 ..💘 #귀여운애옆에귀여운애 #유니슈니그램ෆ
이전피드에같이올릴랬는데못올렸ㅋㅋ집에와서 음식정리하고캐리어정리하고바닥닦고씻고시윤이밥먹이는중...잠을너무못잤더니잠와죽겠ㅜㅜ 내일은빨래가산더미구나 #집이최구야
.
.
.
.
이전피드에같이올릴랬는데못올렸ㅋㅋ집에와서 음식정리하고캐리어정리하고바닥닦고씻고시윤이밥먹이는중...잠을너무못잤더니잠와죽겠ㅜㅜ 내일은빨래가산더미구나 #집이최구야 . . . .
미치겄다 ㅋㅋㅋㅋㅋ어매는 술먹고 넌 죠리퐁먹고
미치겄다 ㅋㅋㅋㅋㅋ어매는 술먹고 넌 죠리퐁먹고
우리 똥강아지 낼이면 1000days ,
기념사진 찍고 왔지요 :) 🧡
우리 똥강아지 낼이면 1000days , 기념사진 찍고 왔지요 :) 🧡
내 사랑하는 천사 🤍
#미소천사윤지상
⠀
새뱃돈 두둑히 챙기고 장난감도 선물받꼬🤎
감사합니다🙇🏻🖤
⠀
#새뱃돈 #새뱃돈스타그램 #명절최고🤘🏻
내 사랑하는 천사 🤍 #미소천사윤지상 ⠀ 새뱃돈 두둑히 챙기고 장난감도 선물받꼬🤎 감사합니다🙇🏻🖤 ⠀ #새뱃돈 #새뱃돈스타그램 #명절최고🤘🏻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