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

#已发帖 63301
동추추ෆ 
냥님들~
애미가 맘에안들어도 이쁘게 봐주라옹💓
앞으로 사진 많이찍어줄께옹🤭
(사진찍기싫어하는 후추, 단추 예외없음 훗😏)
동추추ෆ 냥님들~ 애미가 맘에안들어도 이쁘게 봐주라옹💓 앞으로 사진 많이찍어줄께옹🤭 (사진찍기싫어하는 후추, 단추 예외없음 훗😏)
2019. 7. 19.  라온 D+675(1년10개월6일)

엄마가 애정하는 울 라온이 어릴적 모습들 너무너무 많지만.. ㅋㅋ ^________^*
오늘은 거참 추억돋네..!~~~
.
.
.
.
#So Cute
#삼둥이가함께있어🥰
#늘행복해엄마는
#추억팔이나가보기
.
.
💎💟❤🧡💛💚💙🖤💜🙆‍♂️ 🐾😈🐾❤🧡💛💚💙🖤💜🙆‍♀️💟💎
.
@meowmeowcatclub @sweetcatclub @kittens @sweetcatonline @worldwide_meowdels @catloversclub @cutecatplus @cats_of_the_globe @cutest_cats_of_the_globe @kittengag
#광주 #좌충우돌7묘성장기👧
#다묘가정조하요😸
#여전히멋지고어여쁜내고양이🤹‍♀️ #instacat
#함께즐기기 #냥스타그램 #pet #petstagram
#고양이는사랑입니다💕
#찰리(♂)랑이(♀) #Norwegian Forest Cat
#체리(♀) #Domestic Cat
#단추(♀) #Scottish Straight
#라온(♂)루루(♂)리아(♀) #Munchkin cat
2019. 7. 19. 라온 D+675(1년10개월6일) 엄마가 애정하는 울 라온이 어릴적 모습들 너무너무 많지만.. ㅋㅋ ^________^* 오늘은 거참 추억돋네..!~~~ . . . . #So Cute #삼둥이가함께있어🥰 #늘행복해엄마는 #추억팔이나가보기 . . 💎💟❤🧡💛💚💙🖤💜🙆‍♂️ 🐾😈🐾❤🧡💛💚💙🖤💜🙆‍♀️💟💎 . @meowmeowcatclub @sweetcatclub @kittens @sweetcatonline @worldwide_meowdels @catloversclub @cutecatplus @cats_of_the_globe @cutest_cats_of_the_globe @kittengag #광주 #좌충우돌7묘성장기👧 #다묘가정조하요😸 #여전히멋지고어여쁜내고양이🤹‍♀️ #instacat #함께즐기기 #냥스타그램 #pet #petstagram #고양이는사랑입니다💕 #찰리(♂)랑이(♀) #Norwegian Forest Cat #체리(♀) #Domestic Cat #단추(♀) #Scottish Straight #라온(♂)루루(♂)리아(♀) #Munchkin cat
킁킁 🐶
킁킁 🐶
아기자기 예쁜것들이 가득~~~^^ .
.
.
#천안수신#아이들체험
#단추
#금요일
#불금
아기자기 예쁜것들이 가득~~~^^ . . . #천안수신#아이들체험 #단추 #금요일 #불금
형 누나들 하잇 ✋🏻 #단추 #저녁인사 #멍스타그램
형 누나들 하잇 ✋🏻 #단추 #저녁인사 #멍스타그램
자두 먹으라고 잘라줬더니
머리에 자두왁스 바르고 스타일 뿜뿜!!ㅋㅋ
아들 씻자.........
•
•
#사고뭉치 #아들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들바보 #박이든 #단추
자두 먹으라고 잘라줬더니 머리에 자두왁스 바르고 스타일 뿜뿜!!ㅋㅋ 아들 씻자......... • • #사고뭉치 #아들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들바보 #박이든 #단추
브로치만들기

재미있다
열개맹그러가까?🤣 시간이되믄..ㅜㅜ
.
.
꼼지락 꼼지락
슝슝
드르르륵
바쁘다바뻐
#김희정디자인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
#빈티지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패션디자이너 #완제판매 #주문제작 
#bluebellquilt#블루벨옷
#코엑스 C홀S109
브로치만들기 재미있다 열개맹그러가까?🤣 시간이되믄..ㅜㅜ . . 꼼지락 꼼지락 슝슝 드르르륵 바쁘다바뻐 #김희정디자인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 #빈티지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패션디자이너 #완제판매 #주문제작 #bluebellquilt#블루벨옷 #코엑스 C홀S109
다음은 이곳에서🔜
다음은 이곳에서🔜
태풍오기 전 휩쓸고 왔다,,🌪
태풍오기 전 휩쓸고 왔다,,🌪
누가신난건지🙄🐕
#개캉스🏖
누가신난건지🙄🐕 #개캉스🏖
단추의 큰집 방문 🏠 -
어디서든 잘노는 아기 ♥️ 티비보다가 잠듬ㅋㅋㅋ😴
단추의 큰집 방문 🏠 - 어디서든 잘노는 아기 ♥️ 티비보다가 잠듬ㅋㅋㅋ😴
아이스팩 넣은 대리석에 
껌딱지
.
.
오늘은 진짜 더운가보다. .
.
#단추 #단추화정 #단추2019
아이스팩 넣은 대리석에 껌딱지 . . 오늘은 진짜 더운가보다. . . #단추 #단추화정 #단추2019
#40년 #전통 #부산진시장 #대화단추 #단추 
#보석단추 #자개단추 #싸개단추 #정장단추 
#진주단추 #스냅단추 #캐릭터단추 #나무단추
#의류 #의류부자재 #일상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
👇🏻👇🏻👇🏻👇🏻👇🏻👇🏻👇🏻👇🏻👇🏻
http://www.dhdanchoo.com/
#40년 #전통 #부산진시장 #대화단추 #단추 #보석단추 #자개단추 #싸개단추 #정장단추 #진주단추 #스냅단추 #캐릭터단추 #나무단추 #의류 #의류부자재 #일상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 👇🏻👇🏻👇🏻👇🏻👇🏻👇🏻👇🏻👇🏻👇🏻 http://www.dhdanchoo.com/
ㄴr란남ㅈr....🐶 #단추
ㄴr란남ㅈr....🐶 #단추
완서엉!😄👌👗
원단색감이 실제가 더이뿌다는사실💦
.
.
기분좋은완성
코엑스패션쇼에서 만나요~~^^
.
.
#김희정디자인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레이스#프랑스린넨
좋은원단들은 끝단도 고급지다는사실
#여름원피스#린넨원피스#longdress
#quilt#handmade #코사지만들기
완서엉!😄👌👗 원단색감이 실제가 더이뿌다는사실💦 . . 기분좋은완성 코엑스패션쇼에서 만나요~~^^ . . #김희정디자인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레이스#프랑스린넨 좋은원단들은 끝단도 고급지다는사실 #여름원피스#린넨원피스#longdress #quilt#handmade #코사지만들기
곧 보자 내시키💋💋
단추 대퇴골 골절수술한지 열흘. 퇴원 D-1💜
Long ten days in hospital. See you tomorrow little guy-
.
.

#드디어 #내일 #집에온다 #열흘입원 #hospitalized #tendays #finally #cominghome #tomorrow
.
#실버푸들 #단추 #일상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dailylife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
곧 보자 내시키💋💋 단추 대퇴골 골절수술한지 열흘. 퇴원 D-1💜 Long ten days in hospital. See you tomorrow little guy- . . #드디어 #내일 #집에온다 #열흘입원 #hospitalized #tendays #finally #cominghome #tomorrow . #실버푸들 #단추 #일상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dailylife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
3개월전쯤 사둔 셔츠블라우스가 디쟈인은 맴에드는데 단추가 세상 촌시려 저걸 언제한번 다 빼다 다른걸로 갈아줘야지 하고 맘만 먹고 뭐가그리 매일이 바쁜지 ~~~ 🥴
오늘 치과진료종결 !! 약간의 시간이 남아 #동대문종합상가 에 들러 #단추 구입 !! 블라우스를 다시한번 꺼내 디쟈인 과 단추구멍 크기를 한번 확인하고 왔어야 했는데 아침에 애챙기고 같이 나오기가 바빠 대강 여러가지 줏어옴 .. 한놈이라도 얻어걸리길 🙏🏼
.
.
#집으로가서 #주말밥상준비 #매일이바쁜 #아줌마일상
3개월전쯤 사둔 셔츠블라우스가 디쟈인은 맴에드는데 단추가 세상 촌시려 저걸 언제한번 다 빼다 다른걸로 갈아줘야지 하고 맘만 먹고 뭐가그리 매일이 바쁜지 ~~~ 🥴 오늘 치과진료종결 !! 약간의 시간이 남아 #동대문종합상가 에 들러 #단추 구입 !! 블라우스를 다시한번 꺼내 디쟈인 과 단추구멍 크기를 한번 확인하고 왔어야 했는데 아침에 애챙기고 같이 나오기가 바빠 대강 여러가지 줏어옴 .. 한놈이라도 얻어걸리길 🙏🏼 . . #집으로가서 #주말밥상준비 #매일이바쁜 #아줌마일상
#금일
#그릭요거트도 잘 묵고
#옷도 잘 입네
#단추 안잠그니
#시스루 되뿟네
#봐도봐도
#사랑스럽그램💕
.
.
.
.
.
.
#금일 #그릭요거트도 잘 묵고 #옷도 잘 입네 #단추 안잠그니 #시스루 되뿟네 #봐도봐도 #사랑스럽그램💕 . . . . . .
이제 제법 배불뚝이..
배나와서 너챙기는거 쉽지않다 ...최단추 엄마말좀 잘들어 이녀석아 👊🏻😭 #혼자두면안됨 #뒷감당은엄마몫 #단추는개린이#단추는사고뭉치#단추 #우리집강아지 #😭
이제 제법 배불뚝이.. 배나와서 너챙기는거 쉽지않다 ...최단추 엄마말좀 잘들어 이녀석아 👊🏻😭 #혼자두면안됨 #뒷감당은엄마몫 #단추는개린이#단추는사고뭉치#단추 #우리집강아지 #😭
.
#떠나요개캉스🏖 #쿨매트_아보카도
너희 발 핥을까봐 넥카라도 같이가자
#첫_여름휴가
. #떠나요개캉스🏖 #쿨매트_아보카도 너희 발 핥을까봐 넥카라도 같이가자 #첫_여름휴가
이든이와 단추 근황
너무 빠르게 폭풍 성장중
아빠가 사진 많이 올려줄께 아들💕
(와이프야 보정 방법을 몰라서 미안^^)
항상 먹잇감을 노리는 단추👀
•
•
#아들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들바보 #박이든 #단추 #보스턴테리어 #사랑해
이든이와 단추 근황 너무 빠르게 폭풍 성장중 아빠가 사진 많이 올려줄께 아들💕 (와이프야 보정 방법을 몰라서 미안^^) 항상 먹잇감을 노리는 단추👀 • • #아들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들바보 #박이든 #단추 #보스턴테리어 #사랑해
손안치우냐

#건방진#치와와#단추#꼴통
#포메 #포메라니안 #단추 #우리집 #둘째
오래됬는데 인스타를 안했다보니 이제 올리네~
아직 인스타 바보지만.. 이제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줄게😙
#포메 #포메라니안 #단추 #우리집 #둘째 오래됬는데 인스타를 안했다보니 이제 올리네~ 아직 인스타 바보지만.. 이제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줄게😙
#단추
너 왜 점점 살찌냐..
#단추 너 왜 점점 살찌냐..
#사넬베스트 #샤넬비즈베스트 .
#트위드베스트 #트위드조끼 
싸구려 비즈베스트  국내시장물건과 달라요~~
#단추 #원단 #재봉 #질 
#프리미엄급 으로 소장가치하세요 
여름.겨울.가을.모두 4계절 소화하는 아이템
#사넬베스트 #샤넬비즈베스트 . #트위드베스트 #트위드조끼 싸구려 비즈베스트 국내시장물건과 달라요~~ #단추 #원단 #재봉 #질 #프리미엄급 으로 소장가치하세요 여름.겨울.가을.모두 4계절 소화하는 아이템
목욕시렁 😥
목욕시렁 😥
오늘도코엑스 패션쇼 작품작업중
시간이 아주많으면
정말 잘만들수있을텐데💦😂😪
.
.
Enjoying my work
내가 별로 좋아하지않는
 red원단으로작업중
.
#장응복#모노컬렉션원단
#거즈린넨
#linnen #bluebellquilt#quilt#handmade 
#김희정디자인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빈티지 
#코섹스C홀#S109#패션쇼#bagshow
#fashiondesigner #fashion show
오늘도코엑스 패션쇼 작품작업중 시간이 아주많으면 정말 잘만들수있을텐데💦😂😪 . . Enjoying my work 내가 별로 좋아하지않는 red원단으로작업중 . #장응복#모노컬렉션원단 #거즈린넨 #linnen #bluebellquilt#quilt#handmade #김희정디자인 #블루벨퀼트 #블루벨김희정 #완제판매 #주문제작 #디자이너 #린넨 #엔틱#단추#레이스#빈티지 #코섹스C홀#S109#패션쇼#bagshow #fashiondesigner #fashion show
#
#오늘도 ...
#단추........
#본업보다알바시간이 더 길구나
#이제 자야징
# #오늘도 ... #단추........ #본업보다알바시간이 더 길구나 #이제 자야징
머리끈 사부작 사부작 만들고나니
완성도는 낮지만
이건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넣어드리면 좋겠단 생각이, 😊
하나씩 랜덤 발송 해드릴께요〰️
단 , 밴드 사이즈가 다 달라요😁
마침 @amyandjelly 님에게서
데려온 보물들과 함께 찍어봤어요~🌷💕
역시 예쁜걸 보면 절로 행복해져요 :)💕
⠀
⠀
⠀
⠀
⠀
#빈티지소품#빈티지주얼리#빈티지버튼#메이드#엔틱촛대#빈티지촛대#젤리앤에이미#빈티지샵#랜덤배송#미니먼쓰_선물
머리끈 사부작 사부작 만들고나니 완성도는 낮지만 이건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넣어드리면 좋겠단 생각이, 😊 하나씩 랜덤 발송 해드릴께요〰️ 단 , 밴드 사이즈가 다 달라요😁 마침 @amyandjelly 님에게서 데려온 보물들과 함께 찍어봤어요~🌷💕 역시 예쁜걸 보면 절로 행복해져요 :)💕 ⠀ ⠀ ⠀ ⠀ ⠀ #빈티지소품#빈티지주얼리#빈티지버튼#메이드#엔틱촛대#빈티지촛대#젤리앤에이미#빈티지샵#랜덤배송#미니먼쓰_선물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단추 #단추그램 #냥스타그램 #😺 #🐈
#치즈태비 #캣새키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단추 #단추그램 #냥스타그램 #😺 #🐈 #치즈태비 #캣새키
2019.07.18 D+517👼❤
•
문센데이🤗 오늘은 단추놀이
•
요즘 까치발들고 다니는거에 재미붙이더니 요기서도 까치발들고 온 교실을 헤집고 다니는구나🤭🤣
마라카스 받으러 겁나 빨리 후다닥 뛰어가고 신나게 흔들다 반납하러도 겁나 빨리 뛰어가고...🏃‍♀️💨너의 스피드에 다들 놀랬단다🤣🤣
•
돼지저금통에 동전 좀 넣어봤다고 입술내밀고 단추넣기도 잘하고 통에 담는 것도 잘하고...큰단추 치울땐 5개나 들고 선생님한테 가져다줘서 선생님 놀라게하고🤭역시 힘설이야😉👍
•
오늘도 재밋게 잘놀고 타이거 잠깐 들려서 패치랑 스티커책사서 잠깐 으노네로~ 오랜만에 으노랑 정원이보고...😍반가워🤗
•
으노집인데 설이집같은 건 기분탓이겠지???ㅋㅋㅋ
맨날 준이한테서 뺏다가 오늘은 준이한테 뺏겨도보고..(뒤에 설이가 또 준이꺼 뺏은건 안비밀🤣💦) 귀요미들아 조만간 또 보자😍😉
•
집에와서 아까 산 스티커책 보는데 신난게 넘 귀욥다😘
근데 그거 배라고 배에 붙인거니???🤣🤣🤣
•
#롯데백화점문센 #와글와글숲속놀이터 #까치발 #단추 #저금통 #집중입 #힘쎈아기 #리틀타이거 #스티커책 #남의집인데내집마냥 #뺏고뺏기는사이 #귀요미들 #아기다운발상
2019.07.18 D+517👼❤ • 문센데이🤗 오늘은 단추놀이 • 요즘 까치발들고 다니는거에 재미붙이더니 요기서도 까치발들고 온 교실을 헤집고 다니는구나🤭🤣 마라카스 받으러 겁나 빨리 후다닥 뛰어가고 신나게 흔들다 반납하러도 겁나 빨리 뛰어가고...🏃‍♀️💨너의 스피드에 다들 놀랬단다🤣🤣 • 돼지저금통에 동전 좀 넣어봤다고 입술내밀고 단추넣기도 잘하고 통에 담는 것도 잘하고...큰단추 치울땐 5개나 들고 선생님한테 가져다줘서 선생님 놀라게하고🤭역시 힘설이야😉👍 • 오늘도 재밋게 잘놀고 타이거 잠깐 들려서 패치랑 스티커책사서 잠깐 으노네로~ 오랜만에 으노랑 정원이보고...😍반가워🤗 • 으노집인데 설이집같은 건 기분탓이겠지???ㅋㅋㅋ 맨날 준이한테서 뺏다가 오늘은 준이한테 뺏겨도보고..(뒤에 설이가 또 준이꺼 뺏은건 안비밀🤣💦) 귀요미들아 조만간 또 보자😍😉 • 집에와서 아까 산 스티커책 보는데 신난게 넘 귀욥다😘 근데 그거 배라고 배에 붙인거니???🤣🤣🤣 • #롯데백화점문센 #와글와글숲속놀이터 #까치발 #단추 #저금통 #집중입 #힘쎈아기 #리틀타이거 #스티커책 #남의집인데내집마냥 #뺏고뺏기는사이 #귀요미들 #아기다운발상
설정 #ootd #단추 #안잠가도안흘러
#추억소환#단추
.
.
등원 못한 태준이가 
심심한지 서랍을 뒤적이다
#골동품 을 가져왔다
#친정엄마 가 태준이 아기때 
가지고 놀라고 주셨던 #단추통
.
.
#단추마다#추억이방울방울
#중학교#교복단추#교표#어릴적#잠옷단추 까지..
엄마는 헌 옷 버릴때 단추를 떼서 
버리셨나보네😊
.
.
작은 단추 하나하나 추억이 보이니 
아둘과의 전쟁 중에도 #갬성이돋는구나 .
.
#이젠나도#단추를#모을테야#태준이가#은성이형아#생선으로만든#목걸이는#훗날#형아와#공유하는#멋진#추억이될테지#❤️
#추억소환#단추 . . 등원 못한 태준이가 심심한지 서랍을 뒤적이다 #골동품 을 가져왔다 #친정엄마 가 태준이 아기때 가지고 놀라고 주셨던 #단추통 . . #단추마다#추억이방울방울 #중학교#교복단추#교표#어릴적#잠옷단추 까지.. 엄마는 헌 옷 버릴때 단추를 떼서 버리셨나보네😊 . . 작은 단추 하나하나 추억이 보이니 아둘과의 전쟁 중에도 #갬성이돋는구나 . . #이젠나도#단추를#모을테야#태준이가#은성이형아#생선으로만든#목걸이는#훗날#형아와#공유하는#멋진#추억이될테지#❤️
#테라 #테라맥주 #공유 #테라모델 #꽁 #gongyoo #내배우꽁 
단추야... 그냥 정신을 놔도 되는데... #나갈려는정신 #끝자락잡고있는 #단추 #너쫌밉다 #내정신을본받아 #내의식은안드로메다 
떡밥이 뜬지도 모르고.. 현업행으로.. 덕질을 방해받아😭 #화가나 #빡이쳐 #증맬싫다 #현업아웃 #덕질좀하자
영상 편집 1도 하지 않고, 뻘짓 중 형 뭐하셈 🤔
단추 푸르까 마까 이러고 있음 ㅋㅋ 편집 진짜 언제 하지 아 🦖

#오빠의파우치#뻘짓왕#풀까말까#만능열쇠#콜팝베이뷔#단추
#게으름뱅이#오늘일을#내일로#미루고#내일로#또미루고미룸
#노을#아파도#아파도#단추가떨어졌어#베짱이#알로사우르스
👍👍 무료 아이엘츠 영단어 어플입니다 👍👍 다양한 기능과 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 한번 다운받아보세요 ^^
#구글 https://bit.ly/google_ielts_voca
#애플 https://bit.ly/IELTS_VOCAB

#영어단어프로그램 #아이엘츠책 #아이엘츠 #토플아이엘츠 #영어 #아이엘츠후기

#undo

#잠기거나 #묶인 #것을 #풀다 #열다/#끄르다 
to undo a button/knot/zip, etc.

#단추 #매듭 #지퍼 #등

#동의어 : #unlock #unravel #loosen
👍👍 무료 아이엘츠 영단어 어플입니다 👍👍 다양한 기능과 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 한번 다운받아보세요 ^^ #구글 https://bit.ly/google_ielts_voca #애플 https://bit.ly/IELTS_VOCAB #영어단어프로그램 #아이엘츠책 #아이엘츠 #토플아이엘츠 #영어 #아이엘츠후기 #undo #잠기거나 #묶인 #것을 #풀다 #열다/#끄르다 to undo a button/knot/zip, etc. #단추 #매듭 #지퍼 #등 #동의어 : #unlock #unravel #loosen
2019. 7. 18.  라온 D+674(1년10개월5일)

라온이 전용자리에서 변함없이 잘쉬고 있구낭!~~
ㅋㅋㅋ
매번 볼적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녀석!!~~~😚😍
.
.
.
#So Cute
#내새끼지만넘잘생겼엉🥰
#쳐다봐주면심쿵행
#영원토록함께하쟝
.
.
💎💟❤🧡💛💚💙🖤💜🙆‍♂️ 🐾😈🐾❤🧡💛💚💙🖤💜🙆‍♀️💟💎
.
@meowmeowcatclub @sweetcatclub @kittens @sweetcatonline @worldwide_meowdels @catloversclub @cutecatplus @cats_of_the_globe @cutest_cats_of_the_globe @kittengag
#광주 #좌충우돌7묘성장기👧
#다묘가정조하요😸
#여전히멋지고어여쁜내고양이🤹‍♀️ #instacat
#함께즐기기 #냥스타그램 #pet #petstagram
#고양이는사랑입니다💕
#찰리(♂)랑이(♀) #Norwegian Forest Cat
#체리(♀) #Domestic Cat
#단추(♀) #Scottish Straight
#라온(♂)루루(♂)리아(♀) #Munchkin cat
단추📷후추
나란히 누워서 뭐해🤗🤗
단추📷후추 나란히 누워서 뭐해🤗🤗
단꽁이도 기다리는 택배오는 날
#장난감보다상자 #상자가좋아📦
#단추 #꽁지 #고양이 #냥스타그램
영롱한 단추 ✨
다음번엔 수강생님분것도 여유있게 사와야지 😊
.
#단추 #개인적취향 #뜨개단추 #손뜨개 #아후강 
#쥬니크 #보그니트#ボータン
영롱한 단추 ✨ 다음번엔 수강생님분것도 여유있게 사와야지 😊 . #단추 #개인적취향 #뜨개단추 #손뜨개 #아후강 #쥬니크 #보그니트#ボータン
😻배개러버😻
배개없으면 잠안자요🛌
얼굴이 찌부 되어도 괜찮아😽
좋은 꿈꿔 단이야💕
.
.
.
.
#강아지#고양이#단이#단추#찌부#찌부고양이#배개#사람같은고양이#배개러버#배개사랑#사랑#잠#꿀잠#고등어#고등어태비#말티즈#고양이와강아지#내새끼#좋은꿈
이 더위에도 카페트에서 식빵굽굽🍞
.
#고양이 #단추 #식빵 #굽굽 #일상 #펫스타그램 #집사 #귀요미 #사랑해
이 더위에도 카페트에서 식빵굽굽🍞 . #고양이 #단추 #식빵 #굽굽 #일상 #펫스타그램 #집사 #귀요미 #사랑해
👼D+219💕
.
.
.
.
.
좋은아침~💋
아침부터 단추랑 대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장난감하나로 싸우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추가 빈이랑 너무 잘놀아줘서 여유로운아침😽🤭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장~🧡❤🧡
.
.
.
.
.
#포항 #포항맘 #경주 #할머니집 #좋은아침 #7개월아기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소통 #폭풍성장 #미소천사 #단추 #반려견 #절친 #둘이친구 #단추는 #빈이가 #아기인걸알아요 #놀아주고 #지켜주고 #신기방기 #장난감 #줬다뺏기 #1등 #ㅋㅋㅋ
👼D+219💕 . . . . . 좋은아침~💋 아침부터 단추랑 대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장난감하나로 싸우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추가 빈이랑 너무 잘놀아줘서 여유로운아침😽🤭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장~🧡❤🧡 . . . . . #포항 #포항맘 #경주 #할머니집 #좋은아침 #7개월아기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소통 #폭풍성장 #미소천사 #단추 #반려견 #절친 #둘이친구 #단추는 #빈이가 #아기인걸알아요 #놀아주고 #지켜주고 #신기방기 #장난감 #줬다뺏기 #1등 #ㅋㅋㅋ
저널에 키링 달기!
ㆍ
#에뚜알저널 #키링 #에뚜알 #단추 #뚜
ㆍ
@cotton_danchoo 
@eddu_r_
꺼내주세오 꺼내달란말이에오🐾 근데 단추야 그렇게 움직이면 안돼😭 이틀만 참자
.
Take me with you! Get me outta here😞
.
.
#쫌만참자 #입원중 #답답한댕댕이 #사람이좋아 #imisshome #hopitalizedpuppy
.
#실버푸들 #단추 #입원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hospitalized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
꺼내주세오 꺼내달란말이에오🐾 근데 단추야 그렇게 움직이면 안돼😭 이틀만 참자 . Take me with you! Get me outta here😞 . . #쫌만참자 #입원중 #답답한댕댕이 #사람이좋아 #imisshome #hopitalizedpuppy . #실버푸들 #단추 #입원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hospitalized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
단추야 넌 어째 입원하는동안 눈이 더 깊어지고 있는것만 같아...? 다시 검사해보고 다른 이상없으면 퇴원!!! D-2💜💛
.
Danchu should be coming home in TWO days if nothing special pops up in the last checkup on Fridayyyy Yayyay
.
.

#눈빛미남 #대퇴부골절수술 #퇴원임박 #빨리나아라 #내시키 #잘버티고있어
.
#실버푸들 #단추 #일상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dailylife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
단추야 넌 어째 입원하는동안 눈이 더 깊어지고 있는것만 같아...? 다시 검사해보고 다른 이상없으면 퇴원!!! D-2💜💛 . Danchu should be coming home in TWO days if nothing special pops up in the last checkup on Fridayyyy Yayyay . . #눈빛미남 #대퇴부골절수술 #퇴원임박 #빨리나아라 #내시키 #잘버티고있어 . #실버푸들 #단추 #일상 #Danchu #silverpoodle #lightsilverpoodle #dailylife #댕댕이 #댕댕이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소통 #선팔환영 #맞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