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

#已发帖 161858
요즘 줄넘기에 빠져서. 신이난 막둥이~
처음엔. 3개밖에 못했는데~ 인제는 조금씩늘어가는구나~ 
내년이면  초등학생~ 키도작고 몸집도작고  친구들보다작지만. 키크기위해 줄넘기 욜심히~ ㅋㅋ
언니들이 있어서  막둥인 점점  승부욕이  생긴다~👍🏻
#딸스타그램#다둥이#막내딸#셋째#유치부#7살
#예비초딩딸
요즘 줄넘기에 빠져서. 신이난 막둥이~ 처음엔. 3개밖에 못했는데~ 인제는 조금씩늘어가는구나~ 내년이면 초등학생~ 키도작고 몸집도작고 친구들보다작지만. 키크기위해 줄넘기 욜심히~ ㅋㅋ 언니들이 있어서 막둥인 점점 승부욕이 생긴다~👍🏻 #딸스타그램#다둥이#막내딸#셋째#유치부#7살 #예비초딩딸
우리 은자매 ㅋ
언니는 치료하고 동생은 잡지보며서 생수한잔
자세좀 나온다 ㅋ
#파주#문산#다둥이#딸#딸바보#아들
#여행#식도락#럽스타그램#행복
#은남매
우리 은자매 ㅋ 언니는 치료하고 동생은 잡지보며서 생수한잔 자세좀 나온다 ㅋ #파주#문산#다둥이#딸#딸바보#아들 #여행#식도락#럽스타그램#행복 #은남매
아이들이 커가면서 점점 편해진다 ㅋ
#파주#문산#다둥이#딸#딸바보#아들
#여행#식도락#럽스타그램#행복
#케익
.
#극장판샤이닝스타 보겠다고 대구까지 감😢
내가 예전에 좋아했던 추억의 #케이팝 이 나오는 영화라 아이들과 보는데 전혀 지루하지않고 옛 추억이 생각나는 영화였습니당💕
.

#샤이닝스타 #극장판샤이닝스타_새로운루나퀸의탄생 #cgv #영화 #애니메이션 #movie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남매 #다둥이 #여행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인스타키즈 #인스타 #좋아요
. #극장판샤이닝스타 보겠다고 대구까지 감😢 내가 예전에 좋아했던 추억의 #케이팝 이 나오는 영화라 아이들과 보는데 전혀 지루하지않고 옛 추억이 생각나는 영화였습니당💕 . #샤이닝스타 #극장판샤이닝스타_새로운루나퀸의탄생 #cgv #영화 #애니메이션 #movie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남매 #다둥이 #여행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인스타키즈 #인스타 #좋아요
서울랜드 놀러가면 뽕을뽑자
아이들크면 애버랜드 가서 따로 놀자고 해야지
#파주#문산#다둥이#딸#딸바보#아들
#여행#식도락#럽스타그램#행복
#서울랜드#놀이기구타기
서울랜드 놀러가면 뽕을뽑자 아이들크면 애버랜드 가서 따로 놀자고 해야지 #파주#문산#다둥이#딸#딸바보#아들 #여행#식도락#럽스타그램#행복 #서울랜드#놀이기구타기
오늘도 링고언니한테 물려써욥...🥺
친해질방법 없을까요ㅠ_ㅠ
오늘도 링고언니한테 물려써욥...🥺 친해질방법 없을까요ㅠ_ㅠ
#190719🐣 .
.
문열ㄹㅏ 문열어란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ㄱㅋㅋ
뒷북치노 온지가 언젠데...😶
.
.
#텃새작렬
#190719🐣 . . 문열ㄹㅏ 문열어란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ㄱㅋㅋ 뒷북치노 온지가 언젠데...😶 . . #텃새작렬
#태풍 #다나스 #외돌개
ㅋㅋㅋㅋㅋ
잊지못할 #제주도 ㅋㅋㅋㅋㅋ
도개미랑 은정인 차에잇고 #우리 다섯은 우비입고 겨나옴 ㅋㅋㅋ
낼은 단체로 우비입자
태풍따위 🥴🥴🥴
#태풍 #다나스 #외돌개 ㅋㅋㅋㅋㅋ 잊지못할 #제주도 ㅋㅋㅋㅋㅋ 도개미랑 은정인 차에잇고 #우리 다섯은 우비입고 겨나옴 ㅋㅋㅋ 낼은 단체로 우비입자 태풍따위 🥴🥴🥴
⠀⠀⠀
⠀⠀⠀
안녕하세요 ๑•᎑•๑
⠀⠀⠀
꿈을 위한 길잡이 벨라예요 '◡'ღ
⠀⠀⠀
아지트샵은
초보자 뿐아니라 기존 부업인까지
다양하게 꾸준한 문의가 있죠!
⠀⠀⠀
간혹
이제 아지트샵은
모집하기 힘들지 않냐는 문의가 있어요!
⠀⠀⠀
힘들다면 지금도
아지트샵으로 돈을 벌고
꾸준한 문의를 받는 일 없겠죠.
⠀⠀⠀
그렇다고
시작만 했다면
다 문의를 받는건 아니예요!
⠀⠀⠀
어떻게 시작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임하느냐에 따라
상황은 틀려지죠𖤐
⠀⠀⠀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함과 실행력만 있다면
⠀⠀⠀
어떤 일이든 자리잡는건
어렵지 않다는 사실!
⠀⠀⠀
돌아가는 먼길이 아닌
직진하는 지름길로 함께할께요'◡'ღ
⠀⠀⠀
⠀⠀⠀
⠀⠀⠀
-------------------------------------
⠀
✪ 반복학습 가능한 노하우카페
✪ 후배맞이 활용 교육자료 + 원본 제공
✪ 홍보에 필요한 모든 교육 1:1 원격 진행
✪ 퀄리티 있는 홍보물 지원
✪ 등급차별 없이 동일 지원 기본
⠀⠀⠀
-------------------------------------
⠀⠀⠀
➠ 부담 없이 언제든 오픈챗 꾹 눌러주세요
⠀⠀⠀
⠀⠀⠀
#아지트샵 #아실리 #큰아들 #부산네일 #육아정보
#풀파티 #멍스타 #다둥이 #대청소 #아점
⠀⠀⠀ ⠀⠀⠀ 안녕하세요 ๑•᎑•๑ ⠀⠀⠀ 꿈을 위한 길잡이 벨라예요 '◡'ღ ⠀⠀⠀ 아지트샵은 초보자 뿐아니라 기존 부업인까지 다양하게 꾸준한 문의가 있죠! ⠀⠀⠀ 간혹 이제 아지트샵은 모집하기 힘들지 않냐는 문의가 있어요! ⠀⠀⠀ 힘들다면 지금도 아지트샵으로 돈을 벌고 꾸준한 문의를 받는 일 없겠죠. ⠀⠀⠀ 그렇다고 시작만 했다면 다 문의를 받는건 아니예요! ⠀⠀⠀ 어떻게 시작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임하느냐에 따라 상황은 틀려지죠𖤐 ⠀⠀⠀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함과 실행력만 있다면 ⠀⠀⠀ 어떤 일이든 자리잡는건 어렵지 않다는 사실! ⠀⠀⠀ 돌아가는 먼길이 아닌 직진하는 지름길로 함께할께요'◡'ღ ⠀⠀⠀ ⠀⠀⠀ ⠀⠀⠀ ------------------------------------- ⠀ ✪ 반복학습 가능한 노하우카페 ✪ 후배맞이 활용 교육자료 + 원본 제공 ✪ 홍보에 필요한 모든 교육 1:1 원격 진행 ✪ 퀄리티 있는 홍보물 지원 ✪ 등급차별 없이 동일 지원 기본 ⠀⠀⠀ ------------------------------------- ⠀⠀⠀ ➠ 부담 없이 언제든 오픈챗 꾹 눌러주세요 ⠀⠀⠀ ⠀⠀⠀ #아지트샵 #아실리 #큰아들 #부산네일 #육아정보 #풀파티 #멍스타 #다둥이 #대청소 #아점
-
어린이 전기안전체험 뮤지컬🔌
-
40일의 방학 잘 지내보자~ 윤블리들🖐
.
.
.
#방학첫날부터_학교에서_뮤지컬보기
#도담반_빛솔반
- 어린이 전기안전체험 뮤지컬🔌 - 40일의 방학 잘 지내보자~ 윤블리들🖐 . . . #방학첫날부터_학교에서_뮤지컬보기 #도담반_빛솔반
#불금 인데
맛난거에 쐬주 한잔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지나간 바다아이들
사진보며 침만 흘리고 잇기 ㅋㅋ😅
#불금 인데 맛난거에 쐬주 한잔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지나간 바다아이들 사진보며 침만 흘리고 잇기 ㅋㅋ😅
이것이 바로 #무아지경
얼굴도 똑같아가지고 ..꿍짝이 잘맞는 너희😌
이것이 바로 #무아지경 얼굴도 똑같아가지고 ..꿍짝이 잘맞는 너희😌
앞에있는아이도 뒤에있는아이도 프블이네요 ㅠㅠ
얼마나덥고 불안할지..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with @kimcy929_repost
• • • • •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앞에있는아이도 뒤에있는아이도 프블이네요 ㅠㅠ 얼마나덥고 불안할지..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with @kimcy929_repost • • • • •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190719🐣 .
식구 하나 늘었는데
고양이도 고기 묵나??
#190719🐣 . 식구 하나 늘었는데 고양이도 고기 묵나??
아름답던 저녁 나의 둥이 방학 스따뜨~~!!!!🥳
.
.
.
#다둥이
#삼남매
#딸둘아들하나
#남매둥이
#둥이#쌍둥이
#9살#6살
#일상#데일리
#하루하루의기록
#엄마의기록#소중한하루
#육아#육아스타그램 
#노을이 이뻤다
#오늘은 여름방학 시작
#엄마표놀이 #엄마표간식
며칠전부터 쿠키 만들기 하자고 계속 이야기 하는 첫째에게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못한다 하다가 마음먹고 오늘은 하자! 해서 급 시작한 도너츠 만들기 🍩
직년에 만들었을때는 난리더니 그래도 이번에는 좀 얌전히 잘 만드는 거 보니 많이 컸구나 싶다. 
큰애는 케이크를 만들겠다고 엄청 크게 반죽을 겹겹이 🙀
그거 안에 익지 않을거라고 말려도 만들고 싶다고 해서 만들었고, 충분히 익힌다고 익혔지만 안익었고, 그런데도 큰애는 반이상 먹었고,,,🙀🙀 나보다 더 많이 먹는 큰애는 진짜 너무 이쁘면서도 혹시나 탈 날까봐 걱정도 되는데 다행히 탈 나지는 않는 거 보면 아이들의 소화능력은 대단한 것 같다. ㅎ
도너츠 만들고 튀기는동안 막내는 이리뒹굴 저리뒹굴 혼자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쁨😻 
마지막 사진은 아는 사람만 보이는 우리 큰애 이름 🤣 -
#엄마표#육아#다둥이#다둥이맘#일상#엄마랑#남매#7살#4살#6개월#삼남매#놀이#놀이육아#책육아#책육아맘
#엄마표놀이 #엄마표간식 며칠전부터 쿠키 만들기 하자고 계속 이야기 하는 첫째에게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못한다 하다가 마음먹고 오늘은 하자! 해서 급 시작한 도너츠 만들기 🍩 직년에 만들었을때는 난리더니 그래도 이번에는 좀 얌전히 잘 만드는 거 보니 많이 컸구나 싶다. 큰애는 케이크를 만들겠다고 엄청 크게 반죽을 겹겹이 🙀 그거 안에 익지 않을거라고 말려도 만들고 싶다고 해서 만들었고, 충분히 익힌다고 익혔지만 안익었고, 그런데도 큰애는 반이상 먹었고,,,🙀🙀 나보다 더 많이 먹는 큰애는 진짜 너무 이쁘면서도 혹시나 탈 날까봐 걱정도 되는데 다행히 탈 나지는 않는 거 보면 아이들의 소화능력은 대단한 것 같다. ㅎ 도너츠 만들고 튀기는동안 막내는 이리뒹굴 저리뒹굴 혼자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쁨😻 마지막 사진은 아는 사람만 보이는 우리 큰애 이름 🤣 - #엄마표#육아#다둥이#다둥이맘#일상#엄마랑#남매#7살#4살#6개월#삼남매#놀이#놀이육아#책육아#책육아맘
#생후332일#등원#습하고#덥다#어린이집#출근#다둥이#삼남매#소통#일상#❤️#떡뻥#사랑#아들딸딸#유춘기#여름방학#헬육아

아.... 정말 습하고 개덥다...
다 다음주 막둥이 방학이네?ㅋㅋㅋㅋㅋ
오빠야랑 언니는 담주에 하는데...
싸우지말고 잘 지내보자고잉~
슬슬 하윤이 떡뻥을 또 주문해야겠군...
#떡뻥공주
스릉둥이😘
#생후332일#등원#습하고#덥다#어린이집#출근#다둥이#삼남매#소통#일상#❤️#떡뻥#사랑#아들딸딸#유춘기#여름방학#헬육아 아.... 정말 습하고 개덥다... 다 다음주 막둥이 방학이네?ㅋㅋㅋㅋㅋ 오빠야랑 언니는 담주에 하는데... 싸우지말고 잘 지내보자고잉~ 슬슬 하윤이 떡뻥을 또 주문해야겠군... #떡뻥공주 스릉둥이😘
#왕언니
아침부터 신이나신 왕언니😍
.
.
.
요즘 왜이리 예뿌니ㅠㅠㅠㅠㅠㅠ ❤❤❤
#왕언니 아침부터 신이나신 왕언니😍 . . . 요즘 왜이리 예뿌니ㅠㅠㅠㅠㅠㅠ ❤❤❤
#사자 #사자홀릭
외할미가 어릴때 갈키준 '사자'
사자만보면 극도의 흥분
호텔델루나보는데 호랑이보더니 사자사자사자사자
.
.
.
할아부지가 동물원 인수해주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자사주신다니 쪼아보자🙂🙂🙂🙂🙂
#사자 #사자홀릭 외할미가 어릴때 갈키준 '사자' 사자만보면 극도의 흥분 호텔델루나보는데 호랑이보더니 사자사자사자사자 . . . 할아부지가 동물원 인수해주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자사주신다니 쪼아보자🙂🙂🙂🙂🙂
너도 좀 묘한 눈망울이야.
#로제
너도 좀 묘한 눈망울이야. #로제
손에.....뭐죠?😱😱😱😱😱
.
.
#내가생각하는그것 #설마
손에.....뭐죠?😱😱😱😱😱 . . #내가생각하는그것 #설마
#190719🐣 .
애들밥이 똑 떨어짐..ㅜ
마트 후다닥 오늘은 쏘꼬기❤
.
.
#맛저🍴
#190719🐣 . 애들밥이 똑 떨어짐..ㅜ 마트 후다닥 오늘은 쏘꼬기❤ . . #맛저🍴
._. ⠀⠀⠀⠀⠀⠀⠀⠀⠀⠀⠀⠀⠀
⠀⠀⠀⠀⠀⠀⠀⠀⠀⠀⠀⠀⠀
우리집에 온 새로운식구
참치를 소개합니다 :-)
⠀⠀⠀⠀⠀⠀⠀⠀⠀⠀⠀⠀⠀
⠀⠀⠀⠀⠀⠀⠀⠀⠀⠀⠀⠀⠀
#집사그램 #셋째아들 
#다둥이 #냥이스타그램
._. ⠀⠀⠀⠀⠀⠀⠀⠀⠀⠀⠀⠀⠀ ⠀⠀⠀⠀⠀⠀⠀⠀⠀⠀⠀⠀⠀ 우리집에 온 새로운식구 참치를 소개합니다 :-) ⠀⠀⠀⠀⠀⠀⠀⠀⠀⠀⠀⠀⠀ ⠀⠀⠀⠀⠀⠀⠀⠀⠀⠀⠀⠀⠀ #집사그램 #셋째아들 #다둥이 #냥이스타그램
내가 사랑했던 니케누나의 베이비가 우리집으로 오다니.......
당분간 쳐다도 보지 않고 놀아도 주지 않겠다. 그저 가끔  냄새만 맡아주겠다. 흥. 
#사랑했던니케누나
내가 사랑했던 니케누나의 베이비가 우리집으로 오다니....... 당분간 쳐다도 보지 않고 놀아도 주지 않겠다. 그저 가끔 냄새만 맡아주겠다. 흥. #사랑했던니케누나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비가..너무와서
도저히..
쿠키가 원하는 산책을할수가없었다
.
.
그래서 애카왔지
만족해하는 땅콩쿠키를보며..
난 두마리 목욕 생각뿐^^^^;;;;;
.
.
#장마싫어 #태풍싫어
#두마리목욕시키고 잃어버린 내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비가..너무와서 도저히.. 쿠키가 원하는 산책을할수가없었다 . . 그래서 애카왔지 만족해하는 땅콩쿠키를보며.. 난 두마리 목욕 생각뿐^^^^;;;;; . . #장마싫어 #태풍싫어 #두마리목욕시키고 잃어버린 내팔..^^^^^;;;;;
#190719🐣 .
산책 고작20분하고 할 일이 
더 많노..그리고..첫진드기 발견😱
#190719🐣 . 산책 고작20분하고 할 일이 더 많노..그리고..첫진드기 발견😱
추억 
#포혁이맘 #내새끼들
2013년때 울 강아지들 .
장흥계곡에서
.#추억팔이 #첫줄#세절귀#자연인
아 귀여워 !!!
새록새록하다 #사랑해#다둥이#일상#사형제#소통#선팔#맞팔#좋아요#오오티티
추억 #포혁이맘 #내새끼들 2013년때 울 강아지들 . 장흥계곡에서 .#추억팔이 #첫줄#세절귀#자연인 아 귀여워 !!! 새록새록하다 #사랑해#다둥이#일상#사형제#소통#선팔#맞팔#좋아요#오오티티
#골프스타그램
시선은 공 위에, 
머리와 하체는 고정시키고, 
손목은 쓰이지 않게, 
어깨 턴으로 백스윙보다는 팔로우 스로를 길게!
새로운 란딩 #파트너 가 생겼네ㅋ
.
#골프신동 #꿈나무 #현실은 #스타필드 #골프샵 #퍼팅연습기 #커서 #같이 #라운딩 #가즈아🔥
#골프스타그램 시선은 공 위에,  머리와 하체는 고정시키고,  손목은 쓰이지 않게,  어깨 턴으로 백스윙보다는 팔로우 스로를 길게! 새로운 란딩 #파트너 가 생겼네ㅋ . #골프신동 #꿈나무 #현실은 #스타필드 #골프샵 #퍼팅연습기 #커서 #같이 #라운딩 #가즈아🔥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20190719
•
•
소세지크롭입고 삔도 꽂고 
오늘은 모두 공주해💗
•
•
모아야 공주 옷 맘에 안들어?
#위티위티
#소세지크롭탑
#20190719 • • 소세지크롭입고 삔도 꽂고 오늘은 모두 공주해💗 • • 모아야 공주 옷 맘에 안들어? #위티위티 #소세지크롭탑
애깅이💙
애깅이💙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with @get_repost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soonyi.yeonyi.doongyi.mom with @get_repost ・・・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Repost @ggobarian with @kimcy929_repost • • • • • •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
엄마 오늘 마지막 출근이다
집중 좀 할게
⠀⠀⠀⠀⠀⠀⠀⠀⠀⠀⠀⠀⠀⠀⠀⠀
⠀⠀⠀⠀⠀⠀⠀⠀⠀⠀⠀⠀⠀⠀⠀⠀
⠀⠀⠀⠀⠀⠀⠀⠀⠀⠀⠀⠀⠀⠀⠀⠀
⠀⠀⠀⠀⠀⠀⠀⠀⠀⠀⠀⠀⠀⠀⠀⠀
⠀⠀⠀⠀⠀⠀⠀⠀⠀⠀⠀⠀⠀⠀⠀⠀
#프로듀스x101 
#김우석_데뷔해
#이왕이면_센터로_데뷔하자
#국민프로듀서 
#국프4년차
#럽스타그램
⠀⠀⠀⠀⠀⠀⠀⠀⠀⠀⠀⠀⠀⠀⠀⠀ 엄마 오늘 마지막 출근이다 집중 좀 할게 ⠀⠀⠀⠀⠀⠀⠀⠀⠀⠀⠀⠀⠀⠀⠀⠀ ⠀⠀⠀⠀⠀⠀⠀⠀⠀⠀⠀⠀⠀⠀⠀⠀ ⠀⠀⠀⠀⠀⠀⠀⠀⠀⠀⠀⠀⠀⠀⠀⠀ ⠀⠀⠀⠀⠀⠀⠀⠀⠀⠀⠀⠀⠀⠀⠀⠀ ⠀⠀⠀⠀⠀⠀⠀⠀⠀⠀⠀⠀⠀⠀⠀⠀ #프로듀스x101 #김우석_데뷔해 #이왕이면_센터로_데뷔하자 #국민프로듀서 #국프4년차 #럽스타그램
뭘 그렇게 열심히 뒤지니 ...
오늘도 애끼는 #립스틱 하나 사망 ....
눈물이 흐른다 .....
뭘 그렇게 열심히 뒤지니 ... 오늘도 애끼는 #립스틱 하나 사망 .... 눈물이 흐른다 .....
너도 #스타벅스 좋으니 ㅋㅋ
#수박쥬스 한잔 하쇼
컵이 딱이네 👏🏻👏🏻
너도 #스타벅스 좋으니 ㅋㅋ #수박쥬스 한잔 하쇼 컵이 딱이네 👏🏻👏🏻
#190719🐣 .
똥셔틀
#190719🐣 . 똥셔틀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우리 도담이 닮은 아이가 여기있네요. 이 아이도 리그램좀 해주세요.. 넘 이쁜아이네요. #Repost @kkang_mingki with @repostsaveapp ・・・ #프렌치불독 혹시 프렌치불독 입양생각있으신분! 이아이한번만봐주세요....🙏🏻인천보호소에있는 아이구요.. 너무예쁘고 순한아이에여! 지금 이곳에 옴이 퍼지고있어서 옴에걸린아이들은 안락사 진행하고있어요! 아이도 피부가 좋아보이진않지만 심한상태는아닌거같아요 하루빨리 아이에게 좋은가족이나타나길🙏🏻🙏🏻🙏🏻 ⠀ #공유#리그램 부탁드립니다 ⠀ ⠀ ⠀ ⠀ #개딸#개아들#반려견#가족스타그램#다둥이#다견가정 #딸바보#아들바보#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개육아 #유기견임보#유기견입양#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멍멍이#강아지그램 #개엄마#강아지입양#프렌치불독입양 #adoptme#adopable#adoptdontshop
#첫줄 
안양천 물놀이~ 새잎반 홍일점 기뮨지🤟
개구쟁이 기뮨서🤗
왜갑자기 열이나는거야 기뮤나😭

이렇게 일찍 난 육퇴💦

#딸셋 #윤지윤아윤서 #세자매 #물놀이 #안양천물놀이장 #개구쟁이딸 #아프지만말자 #주말지옥 #열떨어져라 #윤아야아프지마 #사랑하는_내딸들 #다둥이 #5살3살1살 #윤자매 #엄마가_지켜줄께
#첫줄 안양천 물놀이~ 새잎반 홍일점 기뮨지🤟 개구쟁이 기뮨서🤗 왜갑자기 열이나는거야 기뮤나😭 이렇게 일찍 난 육퇴💦 #딸셋 #윤지윤아윤서 #세자매 #물놀이 #안양천물놀이장 #개구쟁이딸 #아프지만말자 #주말지옥 #열떨어져라 #윤아야아프지마 #사랑하는_내딸들 #다둥이 #5살3살1살 #윤자매 #엄마가_지켜줄께
#첫줄

마트에서 장보고 저녁먹으러#베리뷔페
#첫줄 마트에서 장보고 저녁먹으러#베리뷔페
#첫째지윤
우래기 오늘 견학갔다왔지윤
토끼 안고 있는 모습 넘넘 이쁘다😭
동생들은 오늘 가정학습ㅎㅎ
오랜만에 둘만 봤는데 둘이 겁나 싸우네;; 70퍼는 싸우는듯
.
.
#nc다솜생태체험학습관 #콩순이지윤 #이쁜것 #이번주말은집콕이야 #엄마최선을다할게 #절대화내지않을게 #다이해해줄게 #화내는엄마그만하고싶다
#첫째지윤 우래기 오늘 견학갔다왔지윤 토끼 안고 있는 모습 넘넘 이쁘다😭 동생들은 오늘 가정학습ㅎㅎ 오랜만에 둘만 봤는데 둘이 겁나 싸우네;; 70퍼는 싸우는듯 . . #nc다솜생태체험학습관 #콩순이지윤 #이쁜것 #이번주말은집콕이야 #엄마최선을다할게 #절대화내지않을게 #다이해해줄게 #화내는엄마그만하고싶다
+136
- 
형아 모자가 너무 커요 🎩 
#엄마의인형
-
#툰이그램 #셋째 #4개월
+136 - 형아 모자가 너무 커요 🎩 #엄마의인형 - #툰이그램 #셋째 #4개월
.
여름 두드러기 겁나 올라오고 들어가고
난리라..
애들한테 진짜 미친엄마였는데ㅜㅜ
미안한맘도있고...등등등
아침에 병원가서 두드러기 주사한대맞고
으샤으샤해서
닭다리살, 닭목살, 꼬지 택배시켜서
닭손질부터 꼬치끼우기까지
수제수제 겁나수제 극한수제
맛있게 노릿노릿 잘구버서
냠냠했네^^
오늘을 주부놀이 아쥬잘한듯
낼은 소리좀 질라도되겠지?ㅋㅋ
.
.
.
#닭꼬치 #닭꼬치구이 #닭목살 #닭러브스살 #수제닭꼬치 #극한직업 #주부 #데리야끼맛 #양념치킨맛 #참소스맛
#캠핑요리 #캠핑음식추천
#전주 #23개월 #23개월여아 #3세 #3세여아
#닭띠 #다둥이 #다둥이네 #다둥이맘 #사남매 #사남매맘 #4남매 #4남매네 #9863살 #아들셋딸하나 #막내딸
. 여름 두드러기 겁나 올라오고 들어가고 난리라.. 애들한테 진짜 미친엄마였는데ㅜㅜ 미안한맘도있고...등등등 아침에 병원가서 두드러기 주사한대맞고 으샤으샤해서 닭다리살, 닭목살, 꼬지 택배시켜서 닭손질부터 꼬치끼우기까지 수제수제 겁나수제 극한수제 맛있게 노릿노릿 잘구버서 냠냠했네^^ 오늘을 주부놀이 아쥬잘한듯 낼은 소리좀 질라도되겠지?ㅋㅋ . . . #닭꼬치 #닭꼬치구이 #닭목살 #닭러브스살 #수제닭꼬치 #극한직업 #주부 #데리야끼맛 #양념치킨맛 #참소스맛 #캠핑요리 #캠핑음식추천 #전주 #23개월 #23개월여아 #3세 #3세여아 #닭띠 #다둥이 #다둥이네 #다둥이맘 #사남매 #사남매맘 #4남매 #4남매네 #9863살 #아들셋딸하나 #막내딸
#마지막날 😍
.
.
모래놀이도 실컷하고
숙소에 와서 씻고

#청초수물회 저녁 먹으러
물회랑 섭국 먹고

1층에 있는 #makeacoffee ☕
분위기 좋고 빵도 맛있고

이제 숙소가서 쉬다가 자자
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출발해야함

여름성경학교인걸
깜빡하고 여행 날짜를 잡아서

낼 눈 뜨자마자 수원 고고
.
.
.
#11개월아기 #아들 #아들바보 #도치맘 
#중기이유식 #아기이유식 #잘먹는아기 
#가족 #집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다둥이 #삼남매 #육아일상 #육아맘 #성장기록
#딸둘맘 #부부스타그램 #행복 #일상 #소통
#마지막날 😍 . . 모래놀이도 실컷하고 숙소에 와서 씻고 #청초수물회 저녁 먹으러 물회랑 섭국 먹고 1층에 있는 #makeacoffee ☕ 분위기 좋고 빵도 맛있고 이제 숙소가서 쉬다가 자자 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출발해야함 여름성경학교인걸 깜빡하고 여행 날짜를 잡아서 낼 눈 뜨자마자 수원 고고 . . . #11개월아기 #아들 #아들바보 #도치맘 #중기이유식 #아기이유식 #잘먹는아기 #가족 #집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다둥이 #삼남매 #육아일상 #육아맘 #성장기록 #딸둘맘 #부부스타그램 #행복 #일상 #소통
#둘째#내미니미

실물이 담기지않는 사진이 늘 아쉬워
아들 눕혀놓고 사진연습📷

세상에 너무 탐나는 진짜 #자연눈썹
 내 아들이지만 잘생겼🤣

#도치맘#주의#아들셋맘#다둥이
#둘째#내미니미 실물이 담기지않는 사진이 늘 아쉬워 아들 눕혀놓고 사진연습📷 세상에 너무 탐나는 진짜 #자연눈썹 내 아들이지만 잘생겼🤣 #도치맘#주의#아들셋맘#다둥이
첫줄👋

오랜만에 집에 오는 길에 동생 줄 선물 들고서는
아인이랑 아리 언제 오냐며 설렌 가슴을 안고 
동생들 오기만을 기다린 첫째~

오빠 안보고 싶다 할땐 언제고 보자마자
부둥켜 안고 좋아서 난리인 둘째~

하원 하자마자 거실에서 팔 벌리고 아리야 보고싶었어~~하는 오빠 보자마자 무릎에 부스터 달고 함박웃음 하며 기어가서 안기는 막내~

열흘만에 다시 뭉친 완전체 삼남매😍
.
.
.
#하루가다르게커가는중😍 
#언니오빠와걸음마연습중😝
#언니오빠처럼돌전에걷자👣
첫줄👋 오랜만에 집에 오는 길에 동생 줄 선물 들고서는 아인이랑 아리 언제 오냐며 설렌 가슴을 안고 동생들 오기만을 기다린 첫째~ 오빠 안보고 싶다 할땐 언제고 보자마자 부둥켜 안고 좋아서 난리인 둘째~ 하원 하자마자 거실에서 팔 벌리고 아리야 보고싶었어~~하는 오빠 보자마자 무릎에 부스터 달고 함박웃음 하며 기어가서 안기는 막내~ 열흘만에 다시 뭉친 완전체 삼남매😍 . . . #하루가다르게커가는중😍 #언니오빠와걸음마연습중😝 #언니오빠처럼돌전에걷자👣
내일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네요... #이하생략
내일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네요... #이하생략
사둥이 가족사진 🐷👶🏻👧🏻👦🏻💕
-
사둥이 가족사진 🐷👶🏻👧🏻👦🏻💕 -
#첫줄

#생후439일 #동영상

마트장보고, 저녁먹으러 #베리뷔페
밥먹고 수박5개먹고 배부른#아들

#금요일#저녁#14개월12일#2살#황금개띠#셋째#막둥이
.
수영 한바탕씩 하고 나니
어디서 웬 올챙이들이 🤔
.
내 꾸러기들 말썽부려도 되고
엄마말 한번씩 안들어도 돼,
아프지말고 건강하기만 해줘 🙏🏻
.
.
아둥, 르네, 앙콤이,
피키, 샤나 🍼
. 수영 한바탕씩 하고 나니 어디서 웬 올챙이들이 🤔 . 내 꾸러기들 말썽부려도 되고 엄마말 한번씩 안들어도 돼, 아프지말고 건강하기만 해줘 🙏🏻 . . 아둥, 르네, 앙콤이, 피키, 샤나 🍼
#정나은
기분이가 별로다.
웃음이 나지 않는다.
머리핀이 무겁다.
😆😆😆😆😆😆 어서 머리야 자라거라
핀은 잔뜩 널 기다리는데...🤣 #정윤서 오빠 덕분에
온가족 저녁미사 드리러 성당에 옴
.
.
#난나니#나은#너무좋아
#너무예뻐#똥강아지
#딸바보#딸사랑#막둥이
#막둥이최고#환장
#셋째#삼남매#다둥이
#카터스#바디수트
#인천맘#인스타베이비
#베이비#아가#개띠아가#개띠맘
#정나은 기분이가 별로다. 웃음이 나지 않는다. 머리핀이 무겁다. 😆😆😆😆😆😆 어서 머리야 자라거라 핀은 잔뜩 널 기다리는데...🤣 #정윤서 오빠 덕분에 온가족 저녁미사 드리러 성당에 옴 . . #난나니#나은#너무좋아 #너무예뻐#똥강아지 #딸바보#딸사랑#막둥이 #막둥이최고#환장 #셋째#삼남매#다둥이 #카터스#바디수트 #인천맘#인스타베이비 #베이비#아가#개띠아가#개띠맘
#조동모임
나이는 제일 막내지만 
체력, 건강 나이는 내가 젤 왕언니 일 듯
나보다 더 체력좋은 언니들👍
맛난거 많이먹고 언니들한테 
좋은 에너지 많이 받은 날 🌿
다음달 모임때는 꼭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
.
.
#다자녀 #다둥이 #삼남매 #13년생 #1월생 #용띠와뱀띠사이 #첫만남 #애하나 #지금은셋 #육아맘외출 #육아스타그램 #육아선배님들 #부성식당 #보리비빔밥 #경주맛집 #포석정 #경주커피숍 #커피숍맛집 #조리원동기모임 #첫째친구들 #경주맘 #육아소통 #육아공유
#조동모임 나이는 제일 막내지만 체력, 건강 나이는 내가 젤 왕언니 일 듯 나보다 더 체력좋은 언니들👍 맛난거 많이먹고 언니들한테 좋은 에너지 많이 받은 날 🌿 다음달 모임때는 꼭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 . . #다자녀 #다둥이 #삼남매 #13년생 #1월생 #용띠와뱀띠사이 #첫만남 #애하나 #지금은셋 #육아맘외출 #육아스타그램 #육아선배님들 #부성식당 #보리비빔밥 #경주맛집 #포석정 #경주커피숍 #커피숍맛집 #조리원동기모임 #첫째친구들 #경주맘 #육아소통 #육아공유
.
궁서체스러운 표정이
관전포인트예요
.
.
씻겨야되는데
사진찍고인스타 하고있닼ㅋㅋㅋ
.
.
점점 귀찮아지는데............ㅋㅋ
.
.
#바잇미펫타올 #펫타올 #드라이미 #바잇미드라이미 #바잇미펫타올리뷰이벤트 #바잇미
. 궁서체스러운 표정이 관전포인트예요 . . 씻겨야되는데 사진찍고인스타 하고있닼ㅋㅋㅋ . . 점점 귀찮아지는데............ㅋㅋ . . #바잇미펫타올 #펫타올 #드라이미 #바잇미드라이미 #바잇미펫타올리뷰이벤트 #바잇미
원플원은
우리집을 위한거 아니예요~?
찡긋 -
하늘에있는 두부대표님께서
선물을 주셨나 ❤
.
.
땅콩이랑 쿠키가 사용해보겠습니다
오늘 비맞고 놀았거든요
목욕각..
타올 개시한다....
.
.
#바잇미펫타올 #펫타올 #드라이미 #바잇미드라이미 #바잇미펫타올리뷰이벤트 #바잇미
원플원은 우리집을 위한거 아니예요~? 찡긋 - 하늘에있는 두부대표님께서 선물을 주셨나 ❤ . . 땅콩이랑 쿠키가 사용해보겠습니다 오늘 비맞고 놀았거든요 목욕각.. 타올 개시한다.... . . #바잇미펫타올 #펫타올 #드라이미 #바잇미드라이미 #바잇미펫타올리뷰이벤트 #바잇미
로제의 도리도리 ㅋㅋㅋ 
#보더콜리베이비
로제의 도리도리 ㅋㅋㅋ #보더콜리베이비
26주‼️매주 토요일마다 주수를 기록했다
한주한주 신기하지만 내배가 제일 신기했음🤪삼둥이라 국내고 해외고 태교여행도 못갔구나...ㅜㅜ나중에 삼둥이들 데리고 여행 많이 다녀야지💜❤️💙
.
.
.
.

#임신주수사진 #임신26주 #임신스타그램 #신생아 #아기 #아기스타그램 #세쌍둥이 #육아 #다둥이그램 #육아스타그램 #다둥이 #자식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부부 #일상 #딸부자 #데일리  #이쁜아기 #이쁜아가 #딸둥이 #소통 #둥이그램 #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하자매 #baby #triple #황금돼지띠
26주‼️매주 토요일마다 주수를 기록했다 한주한주 신기하지만 내배가 제일 신기했음🤪삼둥이라 국내고 해외고 태교여행도 못갔구나...ㅜㅜ나중에 삼둥이들 데리고 여행 많이 다녀야지💜❤️💙 . . . . #임신주수사진 #임신26주 #임신스타그램 #신생아 #아기 #아기스타그램 #세쌍둥이 #육아 #다둥이그램 #육아스타그램 #다둥이 #자식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부부 #일상 #딸부자 #데일리 #이쁜아기 #이쁜아가 #딸둥이 #소통 #둥이그램 #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하자매 #baby #triple #황금돼지띠
#190719🐣 .
시원하니 조오타❤
.
.
#적응하신듯#우리집#집순이
#190719🐣 . 시원하니 조오타❤ . . #적응하신듯#우리집#집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