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맛집

#已发帖 34705
매일 아침 빵굽는 냄새가 가득한..
행복한 #언플러그드타임 😊😊😊
.
오늘도 오픈준비 끝~!!
.
#레알수제버거 👊
#그집버거맛있더라
.
하나부터 열까지
우리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언플러그드타임 입니다 😊
.
.
#범방3로60번길7 
#부산현대미술관 가는길
#부산경마공원 맞은편
.
#수제버거 #햄버거 #리조또
#워커스버거 #아임파인버거
.
#장림포구 #다대포해수욕장
#을숙도 #을숙도생태공원
#맥도생태공원 #황산공원
#핑크뮬리 #소풍
.
#부산맛집 
#부산수제버거맛집
#명지맛집
#장유맛집
#김해맛집
#하단맛집
#다대포맛집
-
미스터피자 무한리필로 부셔버리기~!~!~!
미스터피자는 첨이었는데 피자가 6종류 정도 있었고 떡볶이, 탕수육, 스프, 감자튀김이 있었습니다아!🙋🏻‍♀️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샐러드와 과일 등등이!!
10000원으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역시 갓성비를 외치는 곳!👀
피자도 빨리 리필해 주셔서 좋았구 전 샐러드바가 넘나 조았습니다아,,,,👏🏻
저 콜드 파스타 같은거랑 푸실리,,,,,, 제 최애들,,,,,🥰
감튀도 짭잘해서 피자보다 많이 먹고 온 거 같유?!ㅋㅋㅋㅋㅋ🤪
애기들 있어서 초오큼 많이 시끄러웠구 생어드바에 있던 쿠키 쪼물딱 거리는것만 안 봤으면 좋았을듯^_^!
.
.
.
#부산맛집#경성대맛집#미스터피자
.
#먹쨔부산#먹쨔맛집#먹쨔경성대
- 미스터피자 무한리필로 부셔버리기~!~!~! 미스터피자는 첨이었는데 피자가 6종류 정도 있었고 떡볶이, 탕수육, 스프, 감자튀김이 있었습니다아!🙋🏻‍♀️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샐러드와 과일 등등이!! 10000원으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역시 갓성비를 외치는 곳!👀 피자도 빨리 리필해 주셔서 좋았구 전 샐러드바가 넘나 조았습니다아,,,,👏🏻 저 콜드 파스타 같은거랑 푸실리,,,,,, 제 최애들,,,,,🥰 감튀도 짭잘해서 피자보다 많이 먹고 온 거 같유?!ㅋㅋㅋㅋㅋ🤪 애기들 있어서 초오큼 많이 시끄러웠구 생어드바에 있던 쿠키 쪼물딱 거리는것만 안 봤으면 좋았을듯^_^! . . . #부산맛집#경성대맛집#미스터피자 . #먹쨔부산#먹쨔맛집#먹쨔경성대
ㆍ
다이어트꿀팁💕
ㆍ
#꿀팁공유
ㆍ
ㆍ 다이어트꿀팁💕 ㆍ #꿀팁공유
생긴지 몇달안된 무한리필갈비맛집!! 먹는데 급급해서 셀프바는 찍지못했지만 싱싱한 상추.깻잎 백김치 파절이 양파 소떡소떡 고구마등등 먹을게많아요!저녁시간대에는 오뎅이랑 돼지껍데기볶음도 나옵니다😆😆 위치는 장림시장 기업은행 인근!!다들 시간날때 드셔보세요! 무한리필이지만 결코 퀄리티 떨어지지않아요...이곳저곳 고기먹으러 많이다녔는데 갈비맛이👍👍굿입니당 20년이상 장림토박이 현지인 추천맛집!! #박가네무한숯불갈비 #박가네숯불갈비 #장람맛집 #사하구맛집 #부산맛집 #다대포맛집 #장림고기집 #선팔 #맞팔 #좋아요 부탁드려요 #팔로우  #초로나
생긴지 몇달안된 무한리필갈비맛집!! 먹는데 급급해서 셀프바는 찍지못했지만 싱싱한 상추.깻잎 백김치 파절이 양파 소떡소떡 고구마등등 먹을게많아요!저녁시간대에는 오뎅이랑 돼지껍데기볶음도 나옵니다😆😆 위치는 장림시장 기업은행 인근!!다들 시간날때 드셔보세요! 무한리필이지만 결코 퀄리티 떨어지지않아요...이곳저곳 고기먹으러 많이다녔는데 갈비맛이👍👍굿입니당 20년이상 장림토박이 현지인 추천맛집!! #박가네무한숯불갈비 #박가네숯불갈비 #장람맛집 #사하구맛집 #부산맛집 #다대포맛집 #장림고기집 #선팔 #맞팔 #좋아요 부탁드려요 #팔로우 #초로나
#브로우리프트 + #브로우틴트
.
.
존예다존예😍😍😍
.
.
.
집에서 사용하는 브로우틴트가아닌
전문가용 브로우틴트!
유지기간은 4주ㅡ5주입니다 (피부타입,관리에따라 달라요)
.
.
칼라는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상담후들어가요^^
디자인도 원하는모양잡고 들어갑니다
반영구거부감있으신분들
급하게 물놀이, 여행가시는분들께 강력추천!!!♡♡♡
.
.
눈썹정리+틴트 .
소요시간30분 ㅡ브로우틴트오픈이벤트 50%할인
.
.
.
문의 카카오톡 [빛나는속눈썹]검색
.
.
브로우틴트+브로우헤나
원데이문의 010.8963.7680
.
.

#브로우헤나
#눈썹틴트
#눈썹헤나
#눈썹정리
#부산반영구학원
#부산눈썹왁싱
#부산반영구수강
#하단속눈썹연장
#브로우리프트 + #브로우틴트 . . 존예다존예😍😍😍 . . . 집에서 사용하는 브로우틴트가아닌 전문가용 브로우틴트! 유지기간은 4주ㅡ5주입니다 (피부타입,관리에따라 달라요) . . 칼라는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상담후들어가요^^ 디자인도 원하는모양잡고 들어갑니다 반영구거부감있으신분들 급하게 물놀이, 여행가시는분들께 강력추천!!!♡♡♡ . . 눈썹정리+틴트 . 소요시간30분 ㅡ브로우틴트오픈이벤트 50%할인 . . . 문의 카카오톡 [빛나는속눈썹]검색 . . 브로우틴트+브로우헤나 원데이문의 010.8963.7680 . . #브로우헤나 #눈썹틴트 #눈썹헤나 #눈썹정리 #부산반영구학원 #부산눈썹왁싱 #부산반영구수강 #하단속눈썹연장
ㆍ
🔆디톡스란?🔆
ㆍ
디(de): 없애다, 분해시키다.
+
톡신(toxin): 독소
ㆍ
우리말로는 "해독"을 의미하지요.
ㆍ
우리 몸 안에서 생성되고 밖에서 흡수된 독소를
분해, 제거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디톡스가 요즘은 흔하게 거론되고, 많은 관련 상품들이 있지만
의학 전문가들은 "소화계 활동을 잠시 멈춘뒤, 다음 대사 순위인 해독모드로 전신의 장기를 한번에 해독 하는것이 바른 디톡스"라고 말합니다.
안방 먼지를 털면서 거실창문을 닫아둔다면 다시 거실에 내려앉듯, 해독을 할때는 모든 장기와 혈관/혈액을 한번에 씻어내야합니다. 
ㆍ
이러한 과정의 해독작용을 야채즙이나 레몬디톡스라 불리는 단일 제품으로 해낼수 있을까요?
ㆍ
💡디톡스를 알아보실때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혈액/혈관, 소화계, 골격계, 호흡계, 림프계, 간, 대장, 신장까지 해독할수 있는가?"
ㆍ
"후 임상에서 결과를 낸 제품인가?"
ㆍ
"성분인증이 아닌 FDA완제품 인증인가?"
ㆍ
"해독을 위해 100퍼센트 천연원료를 사용했는가?"
ㆍ
모든 사항에 부합한다면 바른 디톡스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ㆍ
🔊다이어트는 세포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세포가 불필요한 독소들을 놓아주게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며,
인체를 10가지 시스템별 (소화계, 순환계, 호르몬계, 장관계, 비뇨기계, 골격계, 호흡계, 면역계, 뇌신경계, 피부모발)로 전부 케어하여 온전한 디톡스를 할수 있는 기능식품은 NSP시너지가 유일합니다.
ㆍ
다이어트 식품, 식사대용식품으로 통하는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ㆍ
올바르게 해독하고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해보세요!
이쁜옷👚👗건강하게 살빼서 입읍시다😍
ㆍ
ㆍ
🍇비밀 레시피가 궁금하시면 프로필하단 링크를 꾸~욱~클릭👆해주세요😊
ㆍ
ㆍ 🔆디톡스란?🔆 ㆍ 디(de): 없애다, 분해시키다. + 톡신(toxin): 독소 ㆍ 우리말로는 "해독"을 의미하지요. ㆍ 우리 몸 안에서 생성되고 밖에서 흡수된 독소를 분해, 제거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디톡스가 요즘은 흔하게 거론되고, 많은 관련 상품들이 있지만 의학 전문가들은 "소화계 활동을 잠시 멈춘뒤, 다음 대사 순위인 해독모드로 전신의 장기를 한번에 해독 하는것이 바른 디톡스"라고 말합니다. 안방 먼지를 털면서 거실창문을 닫아둔다면 다시 거실에 내려앉듯, 해독을 할때는 모든 장기와 혈관/혈액을 한번에 씻어내야합니다. ㆍ 이러한 과정의 해독작용을 야채즙이나 레몬디톡스라 불리는 단일 제품으로 해낼수 있을까요? ㆍ 💡디톡스를 알아보실때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혈액/혈관, 소화계, 골격계, 호흡계, 림프계, 간, 대장, 신장까지 해독할수 있는가?" ㆍ "후 임상에서 결과를 낸 제품인가?" ㆍ "성분인증이 아닌 FDA완제품 인증인가?" ㆍ "해독을 위해 100퍼센트 천연원료를 사용했는가?" ㆍ 모든 사항에 부합한다면 바른 디톡스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ㆍ 🔊다이어트는 세포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세포가 불필요한 독소들을 놓아주게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며, 인체를 10가지 시스템별 (소화계, 순환계, 호르몬계, 장관계, 비뇨기계, 골격계, 호흡계, 면역계, 뇌신경계, 피부모발)로 전부 케어하여 온전한 디톡스를 할수 있는 기능식품은 NSP시너지가 유일합니다. ㆍ 다이어트 식품, 식사대용식품으로 통하는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ㆍ 올바르게 해독하고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해보세요! 이쁜옷👚👗건강하게 살빼서 입읍시다😍 ㆍ ㆍ 🍇비밀 레시피가 궁금하시면 프로필하단 링크를 꾸~욱~클릭👆해주세요😊 ㆍ
프로포즈용으로 
파스텔톤 및 대형사이즈로 제작되었어요〰️
만들면서도 이쁘다 오조오백번,,
기분좋은 인증샷 감사합니당🙊
프로포즈용으로 파스텔톤 및 대형사이즈로 제작되었어요〰️ 만들면서도 이쁘다 오조오백번,, 기분좋은 인증샷 감사합니당🙊
* 늦은 점심 맛있게 잘먹었다.

#20191019 #15:15 #이림먹방
#부산 #다대포맛집 #와사비 #꼬막초무침정식 #간장꼬막비빔밥정식 🍚
숨가쁜  주말,  잠깐의 휴식과 카페인 충전은 정말 행복가득. 충전했으니 으쌰으쌰 화이팅하러 갑니다~춍춍
숨가쁜 주말, 잠깐의 휴식과 카페인 충전은 정말 행복가득. 충전했으니 으쌰으쌰 화이팅하러 갑니다~춍춍
ㆍ
ㅋㅋㅋ
ㆍ
#뼈때리는친구의조언
ㆍ
ㆍ ㅋㅋㅋ ㆍ #뼈때리는친구의조언
내 짜부 만들기 샷 💞
#743일째
#럽스타그램
#다대포바다미술제
내 짜부 만들기 샷 💞 #743일째 #럽스타그램 #다대포바다미술제
줄서있길래 궁금해서 가본 바지락칼국수집
늦게나와서 분수쇼 늦었음😭
#다대포 #다대포맛집 #바지락칼국수 #칼국수 #파전 #해물파전 #부산맛집 #부산 #부산여행
줄서있길래 궁금해서 가본 바지락칼국수집 늦게나와서 분수쇼 늦었음😭 #다대포 #다대포맛집 #바지락칼국수 #칼국수 #파전 #해물파전 #부산맛집 #부산 #부산여행
아악,,,😆😆😆😂😂❣️♥️
길카롱 비닐 포장에 리본으로 포장해드리쟈냐요,,,
그 리본끈이 요만큼 쌓이셨다능 🤭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댜 맛도리길카롱♥️
⠀
#길카롱
아악,,,😆😆😆😂😂❣️♥️ 길카롱 비닐 포장에 리본으로 포장해드리쟈냐요,,, 그 리본끈이 요만큼 쌓이셨다능 🤭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댜 맛도리길카롱♥️ ⠀ #길카롱
#능이버섯오리백숙
#연어
담주 서빈이 백일이라 
양가 식구들 모여서 맛나게 잘묵어따😋 2차로 연어에 생맥까지 캬🍺🍻
서빈이는 진작에 육퇴하고 
엄빠는 달려달려🍻
.

#담주 #서빈백일기념 #저녁식사
#다대포맛집 #능이고을 #다대포능이고을 #다대포술집 #히토비토 #히토비토다대점 #넘넘맛있음 #jmt
#능이버섯오리백숙 #연어 담주 서빈이 백일이라 양가 식구들 모여서 맛나게 잘묵어따😋 2차로 연어에 생맥까지 캬🍺🍻 서빈이는 진작에 육퇴하고 엄빠는 달려달려🍻 . #담주 #서빈백일기념 #저녁식사 #다대포맛집 #능이고을 #다대포능이고을 #다대포술집 #히토비토 #히토비토다대점 #넘넘맛있음 #jmt
오늘도~~#마루야 언니들 덕분에
#저녁한끼 정말잘먹었어욤😘😘 매번 이렇게 맛난 저녁상을~~^^
너무너무 맛나요~~~☺ 먼가..#술이땡기는 #저녁메뉴 ㅎㅎ
하지만 밥만 먹기로~♡
그것도 두공기 씩이나😅

맛있어서...안먹을 수가 없었어요ㅎ
#음식솜씨 가 너무 좋아요ㅎㅎ

마루야는 #밥집 이 아니고 #선술집 이랍니다ㅎ그것도 #다대포맛집 #오뎅선술집 #오뎅바🍢 #안주맛집 
#안주깡패 #술안주최고👍 #맛집추천 #다대포술집 #사하구술집 #사하구맛집 #분위기깡패 #술이땡기는집 
#술집추천 #한번도안먹어본사람은있어도한번만먹어본사람은없다 #이집맛집이네
오늘도~~#마루야 언니들 덕분에 #저녁한끼 정말잘먹었어욤😘😘 매번 이렇게 맛난 저녁상을~~^^ 너무너무 맛나요~~~☺ 먼가..#술이땡기는 #저녁메뉴 ㅎㅎ 하지만 밥만 먹기로~♡ 그것도 두공기 씩이나😅 맛있어서...안먹을 수가 없었어요ㅎ #음식솜씨 가 너무 좋아요ㅎㅎ 마루야는 #밥집 이 아니고 #선술집 이랍니다ㅎ그것도 #다대포맛집 #오뎅선술집 #오뎅바🍢 #안주맛집 #안주깡패 #술안주최고👍 #맛집추천 #다대포술집 #사하구술집 #사하구맛집 #분위기깡패 #술이땡기는집 #술집추천 #한번도안먹어본사람은있어도한번만먹어본사람은없다 #이집맛집이네
#다대포음악분수
집에 가려는데 시작한다길래 
자리잡고 관람
음악 6곡 나오는데 #분위기조으다
#아모르파티 #완전씐나

#토요일 #다대포 #다대포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소한이야기
#다대포 #다대포할매집
야외자리는 대추 동반가능
#돌문어무침 이랑 #맥주
#장어해장국 도 뜨끈하니 맛나구나

#토요일 #다대포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소한이야기
입맛 없어본적이 없었는데 요즘 식욕이 없다 싶더니 아니였다 
#다대포맛집 #줄돔매니아 #전어서비스
입맛 없어본적이 없었는데 요즘 식욕이 없다 싶더니 아니였다 #다대포맛집 #줄돔매니아 #전어서비스
사랑하는 형님이 다대포에 차돌풍 오픈합니다 맛없으면 100%니입맛이 이상한거임 ㅎ 제이름대면 다른손님보다 조금더반겨줍니다^^
사랑하는 형님이 다대포에 차돌풍 오픈합니다 맛없으면 100%니입맛이 이상한거임 ㅎ 제이름대면 다른손님보다 조금더반겨줍니다^^
술 한잔 했어요
5단을 못먹는게 아쉽네

#욱이네불타는조개구이 #3단조개찜 #다대포맛집
술 한잔 했어요 5단을 못먹는게 아쉽네 #욱이네불타는조개구이 #3단조개찜 #다대포맛집
다대포에서 엄마랑 콰트로떡볶이 #새로미어묵 #새로미어묵펀몰 #다대포맛집
다대포에서 엄마랑 콰트로떡볶이 #새로미어묵 #새로미어묵펀몰 #다대포맛집
#첫줄빠빠칭 
#다대포맛집
#다대동
#낫개역
#칠보덕장
#코다리맛집
#보쌈맛집
#사하구코다리맛집
#바닷가앞
#보통맛짱맛
#SNS이벤트
#가마솥곤드레밥

칠보덕장
코다리맛집인데 두번째방문인데
괜찮네 여기~
보통맛이 적당히 매콤하니 입맛땡기는맛
10월말까지 막걸리무한리필이벤트중이라고
다들 많이마시는듯한데....좀...싱거운 ㅋㅋㅋ
그래도 밥맛 완전 꿀맛임 😆
#첫줄빠빠칭 #다대포맛집 #다대동 #낫개역 #칠보덕장 #코다리맛집 #보쌈맛집 #사하구코다리맛집 #바닷가앞 #보통맛짱맛 #SNS이벤트 #가마솥곤드레밥 칠보덕장 코다리맛집인데 두번째방문인데 괜찮네 여기~ 보통맛이 적당히 매콤하니 입맛땡기는맛 10월말까지 막걸리무한리필이벤트중이라고 다들 많이마시는듯한데....좀...싱거운 ㅋㅋㅋ 그래도 밥맛 완전 꿀맛임 😆
여러분 ,,, 제 얼굴 올리면 넘 마니 조아해주시네횽,,,, 캡쳐도 해가시궁,,,, 플필 방문더 마니 하시구 ,,,,,, 따봉두 많궁,,, 해시태그 타고 들아온 도달수도 많구우,,,,,,,,,, 이런식이라면 제얼굴올리고 뒤에 마카롱사진 올리는 수가 있어효 열허분 ,,,,,,,,,,, ㅋ ㅎ ㅋ ㅋ ♥️ 😂😂 더 마니 이쁜 장소 찾아내서 인생샷찍어 널리널리 공유하겠습니다 홍홍😉
⠀
길카롱 페이지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넘나 감사리합니다리 ~~~~~ ❣️ 길카롱 지금처럼 마니마니 이뻐해쥬쌔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넘 일찍 문닫게되어 문의전화가 ,, ㅎㄷ ㄷ,,,,, 🥺 죄송하구 감사합니다💓
⠀
#길카롱
여러분 ,,, 제 얼굴 올리면 넘 마니 조아해주시네횽,,,, 캡쳐도 해가시궁,,,, 플필 방문더 마니 하시구 ,,,,,, 따봉두 많궁,,, 해시태그 타고 들아온 도달수도 많구우,,,,,,,,,, 이런식이라면 제얼굴올리고 뒤에 마카롱사진 올리는 수가 있어효 열허분 ,,,,,,,,,,, ㅋ ㅎ ㅋ ㅋ ♥️ 😂😂 더 마니 이쁜 장소 찾아내서 인생샷찍어 널리널리 공유하겠습니다 홍홍😉 ⠀ 길카롱 페이지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넘나 감사리합니다리 ~~~~~ ❣️ 길카롱 지금처럼 마니마니 이뻐해쥬쌔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넘 일찍 문닫게되어 문의전화가 ,, ㅎㄷ ㄷ,,,,, 🥺 죄송하구 감사합니다💓 ⠀ #길카롱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근데.. 벌써 4시 ㅎㅎㅎ
아~배부르다.. 큰딸이 없어서 그런지 많다~^^
사장님 맛나효~ 셋이서 먹기 많네요 ㅎㅎ
#부산맛집 #다대포맛집 #부산어묵 #부산어묵맛집
#다둥이네일상 #다둥이맘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근데.. 벌써 4시 ㅎㅎㅎ 아~배부르다.. 큰딸이 없어서 그런지 많다~^^ 사장님 맛나효~ 셋이서 먹기 많네요 ㅎㅎ #부산맛집 #다대포맛집 #부산어묵 #부산어묵맛집 #다둥이네일상 #다둥이맘
#부산 삼대라멘
#명지맛집 라멘인생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하겠습니다
.
@tam_258 
@rolex_joajoa
@baek.s.y_star 
축하드립니다
.
개별 DM보내드릴터이니 #라멘인생 맛나게 즐겨주시고, 가능하시다면 #부산맛집 #명지맛집 해쉬태그 붙여서 포스팅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주는 #부산카페 들 체험단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현재 계획은 #일광카페 #화명동카페 #중앙동카페 #남포동카페 생각중입니다
.
이번주말 #명지맛집 @ramen_life 같이 가고픈 친구 있다면 스크랩&태그태그👇🏻👇🏻@@
#부산 삼대라멘 #명지맛집 라멘인생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하겠습니다 . @tam_258 @rolex_joajoa @baek.s.y_star 축하드립니다 . 개별 DM보내드릴터이니 #라멘인생 맛나게 즐겨주시고, 가능하시다면 #부산맛집 #명지맛집 해쉬태그 붙여서 포스팅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주는 #부산카페 들 체험단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현재 계획은 #일광카페 #화명동카페 #중앙동카페 #남포동카페 생각중입니다 . 이번주말 #명지맛집 @ramen_life 같이 가고픈 친구 있다면 스크랩&태그태그👇🏻👇🏻@@
불타는 토요일🔥
우리집막내 프리미엄 호텔친구들 행복한 모닝산책🌞
.
.
.
.
.
#산책은즐거워🎶 #산책후 수영&목욕 #행복한주말나드리
📞01099280423
불타는 토요일🔥 우리집막내 프리미엄 호텔친구들 행복한 모닝산책🌞 . . . . . #산책은즐거워🎶 #산책후 수영&목욕 #행복한주말나드리 📞01099280423
맛있어요♡♡♡ #다대포맛집  #다대포파스타  #홉스피제리아다대포점
브런치💕
ㆍ
ㆍ
#나인에이엠 #다대포브런치
#다대포맛집 #존맛탱 #❤
#대한곱창 #다대포맛집 #낙조분수
곱창전골 마쉿네~~!
#대한곱창 #다대포맛집 #낙조분수 곱창전골 마쉿네~~!
#워미단거
-
복숭아 쿠키앤크림 자몽치즈케이크 초코우유 가나슈 말차브라우니 얼그레이 돼지바 씨리얼 흑임자 티라미수 무화과 나와요❣️
-
⭐️마카롱 가격⭐️
전제품 캐릭터이며 개당 가격은 2000원 동일
5,6,12구 포장은 무료
3,4구 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당
-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1. 성함 2. 연락처 3. 원하시는 갯수와 맛 
4. 포장(개별포장 /상자포장(5,6,12구)) 아이스포장+1000원
5. 대략적인 방문 예정시간 을 알려주세요 🙏🏻
-

#다대포마카롱#다대포맛집#부산마카롱#부산여행#명지마카롱#신평마카롱#장림마카롱#하단마카롱#JMT#마카롱#택배마카롱#마카롱맛집#마카롱택배#존맛#사하구마카롱#하단#장림#낙조분수#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항#다대포#캐릭터마카롱#수제마카롱#부산데이트#JMTGR#핵인싸#인싸템#바다미술제
#워미단거 - 복숭아 쿠키앤크림 자몽치즈케이크 초코우유 가나슈 말차브라우니 얼그레이 돼지바 씨리얼 흑임자 티라미수 무화과 나와요❣️ - ⭐️마카롱 가격⭐️ 전제품 캐릭터이며 개당 가격은 2000원 동일 5,6,12구 포장은 무료 3,4구 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당 -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1. 성함 2. 연락처 3. 원하시는 갯수와 맛 4. 포장(개별포장 /상자포장(5,6,12구)) 아이스포장+1000원 5. 대략적인 방문 예정시간 을 알려주세요 🙏🏻 - #다대포마카롱#다대포맛집#부산마카롱#부산여행#명지마카롱#신평마카롱#장림마카롱#하단마카롱#JMT#마카롱#택배마카롱#마카롱맛집#마카롱택배#존맛#사하구마카롱#하단#장림#낙조분수#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항#다대포#캐릭터마카롱#수제마카롱#부산데이트#JMTGR#핵인싸#인싸템#바다미술제
10월 19일 토요일 라인업❣️
__________________________
💜마카롱💜
(2.1)
✔️꼬소미
(2,3)
✔️바닐라오레오쿠앤크
✔️순수우유초코칩
✔️바닐라크림브릴레
✔️스트로베리요거홀릭
✔️초코나무숲
✔️수제딸기쨈돼지바
✔️피넛버터죠리퐁
✔️코코다크가나슈
✔️엄마는외계인
✔️뽀또끼리치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달달하단 마카롱은 무항생제 계란,
앵커버터와 서울우유버터, 끼리크림치즈를
사용합니다‼️
마카롱에 들어가는 잼은
직접만든 수제쨈을 사용하고있습니다👍👍
.
예약 및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또는 
카카오톡 ‘달달하단’ 검색 하셔서 카톡주세요💕
11시부터 예약 순차적으로 확인합니다!
인스타그램,카톡 둘중 하나만 보내주세요😊😊✔️
.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302, 헤를리치 1층
AM11:00-PM8:00
매주 월,화요일 휴무
☎️070-7543-506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0월 19일 토요일 라인업❣️ __________________________ 💜마카롱💜 (2.1) ✔️꼬소미 (2,3) ✔️바닐라오레오쿠앤크 ✔️순수우유초코칩 ✔️바닐라크림브릴레 ✔️스트로베리요거홀릭 ✔️초코나무숲 ✔️수제딸기쨈돼지바 ✔️피넛버터죠리퐁 ✔️코코다크가나슈 ✔️엄마는외계인 ✔️뽀또끼리치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달달하단 마카롱은 무항생제 계란, 앵커버터와 서울우유버터, 끼리크림치즈를 사용합니다‼️ 마카롱에 들어가는 잼은 직접만든 수제쨈을 사용하고있습니다👍👍 . 예약 및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또는 카카오톡 ‘달달하단’ 검색 하셔서 카톡주세요💕 11시부터 예약 순차적으로 확인합니다! 인스타그램,카톡 둘중 하나만 보내주세요😊😊✔️ .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302, 헤를리치 1층 AM11:00-PM8:00 매주 월,화요일 휴무 ☎️070-7543-506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딸기 + 초코 조합은
더이상 말할 피료없졍?? 🍓 ♥️
⠀
금일 2시까지만 영업합니다 🙏🏻
2시 이후 예약픽업은 장림맛집 길짜장에서😉
(100미터 옆에 있어요)
⠀
#길카롱
딸기 + 초코 조합은 더이상 말할 피료없졍?? 🍓 ♥️ ⠀ 금일 2시까지만 영업합니다 🙏🏻 2시 이후 예약픽업은 장림맛집 길짜장에서😉 (100미터 옆에 있어요) ⠀ #길카롱
칼로 자르지 않고 손으로 드실때 가장 좋은 비율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칼로 자르지 않고 손으로 드실때 가장 좋은 비율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날씨좋고 뷰좋고 맛좋고❤️
#다대포맛집 #다대포아우내순대 #옛날아우내순대
날씨좋고 뷰좋고 맛좋고❤️ #다대포맛집 #다대포아우내순대 #옛날아우내순대
20191018
비오는 금욜!!!!
#불금운동 #다이어트 #데드리프트
✔️수업중에 상담오심 웨이팅하셔야하니 상담예약 꼬~~옥 부탁드립니다^^
~
☎️문의 051.262.0777
카톡문의 sondh44
✔️리핏은 헬스회원 등록을 받지않습니다.PT회원님들이 수업에 조금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
-
#리핏바디스쿨 #리핏1대1바디스쿨 
#다대포pt #다대포피티 #다대포헬스
#장림피티 #장림pt #장림헬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카페 #다대포맛집 #운동맛집 #다대포운동맛집 #체지방소각장
#다이어트연구소
20191018 비오는 금욜!!!! #불금운동 #다이어트 #데드리프트 ✔️수업중에 상담오심 웨이팅하셔야하니 상담예약 꼬~~옥 부탁드립니다^^ ~ ☎️문의 051.262.0777 카톡문의 sondh44 ✔️리핏은 헬스회원 등록을 받지않습니다.PT회원님들이 수업에 조금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 - #리핏바디스쿨 #리핏1대1바디스쿨 #다대포pt #다대포피티 #다대포헬스 #장림피티 #장림pt #장림헬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카페 #다대포맛집 #운동맛집 #다대포운동맛집 #체지방소각장 #다이어트연구소
#꼬막정식전문점와사비 #다대포맛집 #1인1메뉴 
#간장양념꼬막정식 #간장꼬막비빔정식13.0
#직원친절 >>2인이상주문시 주차1시간무료
👣 부산 사하구 다대동 1552-15
👀 051-261-7972
#꼬막정식전문점와사비 #다대포맛집 #1인1메뉴 #간장양념꼬막정식 #간장꼬막비빔정식13.0 #직원친절 >>2인이상주문시 주차1시간무료 👣 부산 사하구 다대동 1552-15 👀 051-261-7972
달맞이길은 올라갈 때 마다 여기 차 없는 사람들은 가지 말라는 걸까,,,할 정도로 꼭대기에,,,,,😭
들어가면 넓고 깔끔한 분위기오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유?!😌
밑반찬으로 양념게장이랑 아구찜 나오는거 실화예요?! 살도 안에 꽤나 많아서 굿굿,,,,,👏🏻
아구찜은 간이 좀 쎘고 양념게장은 밥도둑이라서 혼내주느라 고생했네요,,,,,🤪
고기는 고추장>la갈비>기본으로 괜찮았고 명이나물, 간장소스, 파채 등등을 곁들어 먹으니 맛나군여!!👀
아쉬운 점은 저 큰 접시 밑에 따뜻하게 먹으라고  불을 붙여주시는데 불이 거의 꺼져가는 화력,,,,접시는 세숫대야 느낌인데,,,,🤦🏻‍♀️
그래서 고기가 따뜻하지는 않았습니다아,,,?
고기 먹고는 역시 밥이 빠질 수 없쥬?!
영양밥에는 밥 안에 호박, 고구마가 들어가 달큰하니 맛있넜고 된장찌개도 짭조롬해서 빠이랑 같이 먹으니 괜츈했습니다아!
수제비도 얼큰하니 고기의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는 맛!👊🏻
고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밑반찬도 포함된 가격이라 생각하면 괜츈한거 같기도 하구여,,,?🙃
.
.
.
#부산맛집#달맞이맛집#해운대맛집#풍원장#풍원장고기정찬 .
#먹쨔부산#먹쨔맛집#먹쨔해운대
달맞이길은 올라갈 때 마다 여기 차 없는 사람들은 가지 말라는 걸까,,,할 정도로 꼭대기에,,,,,😭 들어가면 넓고 깔끔한 분위기오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유?!😌 밑반찬으로 양념게장이랑 아구찜 나오는거 실화예요?! 살도 안에 꽤나 많아서 굿굿,,,,,👏🏻 아구찜은 간이 좀 쎘고 양념게장은 밥도둑이라서 혼내주느라 고생했네요,,,,,🤪 고기는 고추장>la갈비>기본으로 괜찮았고 명이나물, 간장소스, 파채 등등을 곁들어 먹으니 맛나군여!!👀 아쉬운 점은 저 큰 접시 밑에 따뜻하게 먹으라고 불을 붙여주시는데 불이 거의 꺼져가는 화력,,,,접시는 세숫대야 느낌인데,,,,🤦🏻‍♀️ 그래서 고기가 따뜻하지는 않았습니다아,,,? 고기 먹고는 역시 밥이 빠질 수 없쥬?! 영양밥에는 밥 안에 호박, 고구마가 들어가 달큰하니 맛있넜고 된장찌개도 짭조롬해서 빠이랑 같이 먹으니 괜츈했습니다아! 수제비도 얼큰하니 고기의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는 맛!👊🏻 고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밑반찬도 포함된 가격이라 생각하면 괜츈한거 같기도 하구여,,,?🙃 . . . #부산맛집#달맞이맛집#해운대맛집#풍원장#풍원장고기정찬 . #먹쨔부산#먹쨔맛집#먹쨔해운대
#에버그린돈까스 #다대포 #다대포맛집 #라브랜드 #라브랜드맛집 #낫개 #낫개맛집 #사하구맛집 #사하구  #선팔 #맞팔 #좋아요 #부산맛집

#초로나 ㅡ 기억해주세요! 자주 업데이트할게요😆

기본적인 돈까스 맛도 훌륭하고 치즈도 듬뿍듬뿍~돈까스위에 뿌려져있어요! 세트에 포함되어 나오는 스프나 빵도 맛있고, 특히 빵사이를 갈라서 돈까스 크게한조각,샐러드,감자에 버터까지 넣어서 미니 햄버거로만들어먹으면 최고😳😲😲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 강력추천합니다🤘🤘
#에버그린돈까스 #다대포 #다대포맛집 #라브랜드 #라브랜드맛집 #낫개 #낫개맛집 #사하구맛집 #사하구 #선팔 #맞팔 #좋아요 #부산맛집 #초로나 ㅡ 기억해주세요! 자주 업데이트할게요😆 기본적인 돈까스 맛도 훌륭하고 치즈도 듬뿍듬뿍~돈까스위에 뿌려져있어요! 세트에 포함되어 나오는 스프나 빵도 맛있고, 특히 빵사이를 갈라서 돈까스 크게한조각,샐러드,감자에 버터까지 넣어서 미니 햄버거로만들어먹으면 최고😳😲😲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 강력추천합니다🤘🤘
#여긴어때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갓성비 횟집 
찐 갓성비 존맛 횟집 #막썰어회누리 
푸짐한 모듬회를 25,000원에??
1인당 만원으로 회 푸파 할 수 있는 곳👊 착한가격과 오직 회맛으로 승부한다는 곳😆 
점심특선 회덮밥8,000원 물회10,000원도 있으니 점심먹기에도 딱 좋은 곳👍
막썰어회누리 한번 가볼까???? .
.
.
#부산횟집 #부산맛집 #사하구맛집 #괴정맛집 #하단맛집 #장림맛집 #다대포맛집 #다대포핫플 #부산맛집추천 #부산맛집정보 #부산가볼만한곳
#여긴어때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갓성비 횟집 찐 갓성비 존맛 횟집 #막썰어회누리 푸짐한 모듬회를 25,000원에?? 1인당 만원으로 회 푸파 할 수 있는 곳👊 착한가격과 오직 회맛으로 승부한다는 곳😆 점심특선 회덮밥8,000원 물회10,000원도 있으니 점심먹기에도 딱 좋은 곳👍 막썰어회누리 한번 가볼까???? . . . #부산횟집 #부산맛집 #사하구맛집 #괴정맛집 #하단맛집 #장림맛집 #다대포맛집 #다대포핫플 #부산맛집추천 #부산맛집정보 #부산가볼만한곳
⠀⠀⠀⠀
내 고향 부산🖤
서울친구가 부산 가보고 싶대서
같이 부산다녀왔당-♡
숙소는 나의 본가❤
크으...좋구만-♡
⠀⠀⠀⠀ 내 고향 부산🖤 서울친구가 부산 가보고 싶대서 같이 부산다녀왔당-♡ 숙소는 나의 본가❤ 크으...좋구만-♡
내일 개인사정으로 일찍 마쳐야해서 급휴무줬는데 저렇게 카톡오네요 ,,, ㅋ 저보고 점쟁이하라네요 ,,, ㅋ
ㅎ
ㅎ
#길카롱 #칭찬취소하까
내일 개인사정으로 일찍 마쳐야해서 급휴무줬는데 저렇게 카톡오네요 ,,, ㅋ 저보고 점쟁이하라네요 ,,, ㅋ ㅎ ㅎ #길카롱 #칭찬취소하까
누텔라스모어딥 레시피 조금 조율되었습니다 ,, ❣️✨
그리구 내일 토요일은 개인사정으로 2:00pm 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 원래 토요일은 품절이 빠르긴하지만 늦게 방문하려고 하셨던 평일 방문 어려운 직장인분들 ,, ㅠ 죄송합니다 ㅠㅠ😭 내일 조금만 더 이일찍,,,! 소확행하쌔옹 ,, ☺️
⠀
‼️6구만원입니다 6가지 선택하여 예약주세요‼️
(6가지 중복없이 선택 부탁드려요 🥺🙏🏻)
⠀
✨ 10월 19일 (금) 마카롱 라인업 ✨
⠀
🍭 마카롱 (6구만원 중복없이 선택 부탁드려요 🥺🙏🏻)
크림브륄레(best) 2,5
딸기요맘떼크림치즈(best) 2,5
✨new✨누텔라스모어딥 2,5
✨new✨슈팅스타 2,5
킨더초콜릿(best) 2,0
로투스 2,0
순수우유(best) 2,0
쿠앤크(best) 2,0
⠀
🍭 스쿱쿠키
황치즈 스쿱쿠키 1,5
쿠앤크 스쿱쿠키 1,5
순수우유 스쿱쿠키 1,5
아몬드봉봉 스쿱쿠키 1,5
⠀
꼬끄후레이크 1,0 / 대용량 3,0
머랭쿠키 3,0
✨NEW✨프레첼머랭쿠키 3,0
⠀
#길카롱
누텔라스모어딥 레시피 조금 조율되었습니다 ,, ❣️✨ 그리구 내일 토요일은 개인사정으로 2:00pm 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 원래 토요일은 품절이 빠르긴하지만 늦게 방문하려고 하셨던 평일 방문 어려운 직장인분들 ,, ㅠ 죄송합니다 ㅠㅠ😭 내일 조금만 더 이일찍,,,! 소확행하쌔옹 ,, ☺️ ⠀ ‼️6구만원입니다 6가지 선택하여 예약주세요‼️ (6가지 중복없이 선택 부탁드려요 🥺🙏🏻) ⠀ ✨ 10월 19일 (금) 마카롱 라인업 ✨ ⠀ 🍭 마카롱 (6구만원 중복없이 선택 부탁드려요 🥺🙏🏻) 크림브륄레(best) 2,5 딸기요맘떼크림치즈(best) 2,5 ✨new✨누텔라스모어딥 2,5 ✨new✨슈팅스타 2,5 킨더초콜릿(best) 2,0 로투스 2,0 순수우유(best) 2,0 쿠앤크(best) 2,0 ⠀ 🍭 스쿱쿠키 황치즈 스쿱쿠키 1,5 쿠앤크 스쿱쿠키 1,5 순수우유 스쿱쿠키 1,5 아몬드봉봉 스쿱쿠키 1,5 ⠀ 꼬끄후레이크 1,0 / 대용량 3,0 머랭쿠키 3,0 ✨NEW✨프레첼머랭쿠키 3,0 ⠀ #길카롱
#부산맛집 #다대포 #다대포맛집 #에버그린 #부산돈까스 
스프가 진짜 맛있고 돈까스 오리지날도 맛있는데 치즈가 진짜 맛있어요
#부산맛집 #다대포 #다대포맛집 #에버그린 #부산돈까스 스프가 진짜 맛있고 돈까스 오리지날도 맛있는데 치즈가 진짜 맛있어요
길카롱,, 첫번째 가족♥️
갈수록 늘어나는 마카롱 수량을 혼자서 감당하기가 너무 힘들구,, 또 새롭게 시도하고픈 디저트들이 많은데, 마카롱만 만들기에도 부족한 시간에 ,,, 많은 고민 후! 길카롱에 첫번째 가족이 생겼습니댜 🥳 일이야 하다보면 늘겠지요,, 인성이 최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사람 하나 기똥차게 잘 구한것같습니다~ 참 귀엽고 착한 친구입니다 😊 이제 낮에 오시면 저는 거의 작업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길카롱은 오픈주방입니다~ 손은 작업하지만 눈과 입으로 표정으로 여러분들 반갑게 맞이할게요♥️) 저를 대신하여 이 친구가 여러분들 맞이할겁니다 ☺️ 조금 서툴더라도~ 많이 이해해주시고 격려 부탁드려요 ,, 아직 사회경험이 많이 부족한 어린 20살 아기입니다 ,, 👶🏻 🍼 🍼,,, ㅎㅎㅋㅋㅋㅋㅋ 요즘 일 배우느라,, 저한테 혼나느라?? 정신없을텐데 ㅋㅋㅎㅎㅎㅎ 마치고 집가면서 꼭 문자와요~ 부족한 자기랑 일하느라 많이 답답했을텐데 죄송하고 감사하다고요 ,,, 🥺 저보다 나은 ,, 어리지만 기특한 친구네요~
⠀
여튼 여러분 잘 부탁드려요 😊
이제 한동안은 조금 늦은 시간까지도 길카롱 문 활짝 열려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친구와 열심히 수량 늘려가고 있습미댱 😉 계속 마니마니 찾아주쌔옹 혜자스런 가격 쭈욱 유지될거니까욤??😆😆🥰
매번 항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길카롱
길카롱,, 첫번째 가족♥️ 갈수록 늘어나는 마카롱 수량을 혼자서 감당하기가 너무 힘들구,, 또 새롭게 시도하고픈 디저트들이 많은데, 마카롱만 만들기에도 부족한 시간에 ,,, 많은 고민 후! 길카롱에 첫번째 가족이 생겼습니댜 🥳 일이야 하다보면 늘겠지요,, 인성이 최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사람 하나 기똥차게 잘 구한것같습니다~ 참 귀엽고 착한 친구입니다 😊 이제 낮에 오시면 저는 거의 작업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길카롱은 오픈주방입니다~ 손은 작업하지만 눈과 입으로 표정으로 여러분들 반갑게 맞이할게요♥️) 저를 대신하여 이 친구가 여러분들 맞이할겁니다 ☺️ 조금 서툴더라도~ 많이 이해해주시고 격려 부탁드려요 ,, 아직 사회경험이 많이 부족한 어린 20살 아기입니다 ,, 👶🏻 🍼 🍼,,, ㅎㅎㅋㅋㅋㅋㅋ 요즘 일 배우느라,, 저한테 혼나느라?? 정신없을텐데 ㅋㅋㅎㅎㅎㅎ 마치고 집가면서 꼭 문자와요~ 부족한 자기랑 일하느라 많이 답답했을텐데 죄송하고 감사하다고요 ,,, 🥺 저보다 나은 ,, 어리지만 기특한 친구네요~ ⠀ 여튼 여러분 잘 부탁드려요 😊 이제 한동안은 조금 늦은 시간까지도 길카롱 문 활짝 열려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친구와 열심히 수량 늘려가고 있습미댱 😉 계속 마니마니 찾아주쌔옹 혜자스런 가격 쭈욱 유지될거니까욤??😆😆🥰 매번 항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길카롱
뷰러펌 원데이 1:1수업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한번 배운적이 있었지만, 재수강..
오늘 저와 수업하면서 '제가 원하던게 이런거예요!'라고 말씀해 주셨어요ㅎㅎ
저는 샵을 운영하면서 교육도 하고 있기때문에
실무위주의 교육을 합니다
방법만 알고싶으시면 유투브로도 충분합니다.
돈주고 배우는건 그사람의 노하우를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델분도 처음엔 자연스러운컬 원하셨지만
거울보시곤 흐뭇흐뭇ㅎㅎ
숙제는 꼭 아시죵?😉
.
.
.
#부산속눈썹펌
#부산뷰러펌
#부산속눈썹수강
#뷰러펌
#속눈썹펌
#부산속눈썹펌수강
뷰러펌 원데이 1:1수업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한번 배운적이 있었지만, 재수강.. 오늘 저와 수업하면서 '제가 원하던게 이런거예요!'라고 말씀해 주셨어요ㅎㅎ 저는 샵을 운영하면서 교육도 하고 있기때문에 실무위주의 교육을 합니다 방법만 알고싶으시면 유투브로도 충분합니다. 돈주고 배우는건 그사람의 노하우를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델분도 처음엔 자연스러운컬 원하셨지만 거울보시곤 흐뭇흐뭇ㅎㅎ 숙제는 꼭 아시죵?😉 . . . #부산속눈썹펌 #부산뷰러펌 #부산속눈썹수강 #뷰러펌 #속눈썹펌 #부산속눈썹펌수강
20191018
제주에서 날아온 캔들
넘나 감사합니다👍
✔️수업중에 상담오심 웨이팅하셔야하니 상담예약 꼬~~옥 부탁드립니다^^
~
☎️문의 051.262.0777
카톡문의 sondh44
✔️리핏은 헬스회원 등록을 받지않습니다.PT회원님들이 수업에 조금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
-
#리핏바디스쿨 #리핏1대1바디스쿨 
#다대포pt #다대포피티 #다대포헬스
#장림피티 #장림pt #장림헬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카페 #다대포맛집 #운동맛집 #다대포운동맛집 #체지방소각장
#다이어트연구소
20191018 제주에서 날아온 캔들 넘나 감사합니다👍 ✔️수업중에 상담오심 웨이팅하셔야하니 상담예약 꼬~~옥 부탁드립니다^^ ~ ☎️문의 051.262.0777 카톡문의 sondh44 ✔️리핏은 헬스회원 등록을 받지않습니다.PT회원님들이 수업에 조금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 - #리핏바디스쿨 #리핏1대1바디스쿨 #다대포pt #다대포피티 #다대포헬스 #장림피티 #장림pt #장림헬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카페 #다대포맛집 #운동맛집 #다대포운동맛집 #체지방소각장 #다이어트연구소
📸@loggin.days @surfbuddykorea ⠀⠀⠀⠀⠀⠀⠀⠀⠀⠀⠀⠀⠀⠀⠀⠀⠀
⠀⠀⠀⠀⠀⠀⠀⠀⠀⠀⠀⠀⠀⠀⠀⠀⠀⠀⠀⠀⠀⠀⠀⠀⠀⠀⠀⠀⠀⠀⠀⠀⠀⠀
⠀⠀⠀⠀⠀⠀⠀⠀⠀⠀⠀⠀⠀⠀⠀⠀⠀⠀⠀⠀⠀⠀⠀⠀⠀⠀⠀⠀⠀⠀⠀⠀⠀⠀
⠀⠀⠀⠀⠀⠀⠀⠀⠀⠀⠀⠀⠀⠀⠀⠀⠀⠀⠀⠀⠀⠀⠀⠀⠀⠀⠀⠀⠀⠀⠀⠀⠀⠀
⠀⠀⠀⠀⠀⠀⠀⠀⠀⠀⠀⠀⠀⠀⠀⠀⠀⠀⠀⠀⠀⠀⠀⠀⠀⠀⠀⠀⠀⠀⠀⠀⠀
⠀⠀⠀⠀⠀⠀⠀⠀⠀⠀⠀⠀⠀⠀⠀⠀⠀⠀⠀⠀⠀⠀⠀⠀⠀⠀⠀⠀⠀⠀⠀⠀⠀⠀
⠀⠀⠀⠀⠀⠀⠀⠀⠀⠀⠀⠀⠀⠀⠀⠀⠀⠀⠀⠀⠀⠀⠀⠀⠀⠀⠀⠀⠀⠀⠀⠀⠀⠀
⠀⠀⠀⠀⠀⠀⠀⠀⠀⠀⠀⠀⠀⠀⠀⠀⠀⠀⠀⠀⠀⠀⠀⠀⠀⠀⠀⠀⠀⠀⠀⠀⠀⠀
#다대포서핑#로깅데이즈#서프버디#서핑#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서퍼#서퍼걸#서퍼그라피#부산서핑#부산#다대포맛집#다대포카페#일상#스냅#다대포니아#부산핫플레이스#surf#surfing#surfer#surfergirl#loggindays#surfbuddy#surfers
📸@loggin.days @surfbuddykorea ⠀⠀⠀⠀⠀⠀⠀⠀⠀⠀⠀⠀⠀⠀⠀⠀⠀ ⠀⠀⠀⠀⠀⠀⠀⠀⠀⠀⠀⠀⠀⠀⠀⠀⠀⠀⠀⠀⠀⠀⠀⠀⠀⠀⠀⠀⠀⠀⠀⠀⠀⠀ ⠀⠀⠀⠀⠀⠀⠀⠀⠀⠀⠀⠀⠀⠀⠀⠀⠀⠀⠀⠀⠀⠀⠀⠀⠀⠀⠀⠀⠀⠀⠀⠀⠀⠀ ⠀⠀⠀⠀⠀⠀⠀⠀⠀⠀⠀⠀⠀⠀⠀⠀⠀⠀⠀⠀⠀⠀⠀⠀⠀⠀⠀⠀⠀⠀⠀⠀⠀⠀ ⠀⠀⠀⠀⠀⠀⠀⠀⠀⠀⠀⠀⠀⠀⠀⠀⠀⠀⠀⠀⠀⠀⠀⠀⠀⠀⠀⠀⠀⠀⠀⠀⠀ ⠀⠀⠀⠀⠀⠀⠀⠀⠀⠀⠀⠀⠀⠀⠀⠀⠀⠀⠀⠀⠀⠀⠀⠀⠀⠀⠀⠀⠀⠀⠀⠀⠀⠀ ⠀⠀⠀⠀⠀⠀⠀⠀⠀⠀⠀⠀⠀⠀⠀⠀⠀⠀⠀⠀⠀⠀⠀⠀⠀⠀⠀⠀⠀⠀⠀⠀⠀⠀ ⠀⠀⠀⠀⠀⠀⠀⠀⠀⠀⠀⠀⠀⠀⠀⠀⠀⠀⠀⠀⠀⠀⠀⠀⠀⠀⠀⠀⠀⠀⠀⠀⠀⠀ #다대포서핑#로깅데이즈#서프버디#서핑#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서퍼#서퍼걸#서퍼그라피#부산서핑#부산#다대포맛집#다대포카페#일상#스냅#다대포니아#부산핫플레이스#surf#surfing#surfer#surfergirl#loggindays#surfbuddy#surfers
소금 설탕만 넣고 직접끓인 팥❗️
고소한 앵커버터❗️
열여섯시간의 정성이 들어간 치아바타❗️ 몽블레의 베스트 메뉴 앙버터를 소개합니다. 
조금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
.
. #부산 #사하구 #다대포 #낙조분수 #아미산전망대 #부산빵집 #사하구빵집 #다대포빵집 #다대동빵집 #빵 #빵스타그램 #🍞 #🥐 #베이커리 #홈베이킹 #부산홈베이킹클래스 #다대포홈베이킹클래스 #다대동홈베이킹클래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맛집 #일일홈베이킹클래스 #몽블레 #다대포몽블레 #앙버터 #수제팥 #수제팥앙금 #치아바타 #앵커버터
소금 설탕만 넣고 직접끓인 팥❗️ 고소한 앵커버터❗️ 열여섯시간의 정성이 들어간 치아바타❗️ 몽블레의 베스트 메뉴 앙버터를 소개합니다. 조금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 . . #부산 #사하구 #다대포 #낙조분수 #아미산전망대 #부산빵집 #사하구빵집 #다대포빵집 #다대동빵집 #빵 #빵스타그램 #🍞 #🥐 #베이커리 #홈베이킹 #부산홈베이킹클래스 #다대포홈베이킹클래스 #다대동홈베이킹클래스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맛집 #일일홈베이킹클래스 #몽블레 #다대포몽블레 #앙버터 #수제팥 #수제팥앙금 #치아바타 #앵커버터
.
짬뽕 전문점인데 탕수육도 맛나는 곳♡
다대포 이비가짬뽕^^
.
탕수육 비주얼 장난아님!!
짬뽕 국물도 깊은 맛이 나서 해장에 굿!!
.
또 생각나는 맛이라 가끔 한 번씩 가는 이비가짬뽕♡
.
#다대포짬뽕 #다대포맛집 #하단맛집 #다대포맛집이비가짬뽕 #다대포해수욕장맛집 #다대포이비가짬뽕 #부산다대포맛집 #다대포짬뽕맛집 #부산짬뽕 #다대포중국집
. 짬뽕 전문점인데 탕수육도 맛나는 곳♡ 다대포 이비가짬뽕^^ . 탕수육 비주얼 장난아님!! 짬뽕 국물도 깊은 맛이 나서 해장에 굿!! . 또 생각나는 맛이라 가끔 한 번씩 가는 이비가짬뽕♡ . #다대포짬뽕 #다대포맛집 #하단맛집 #다대포맛집이비가짬뽕 #다대포해수욕장맛집 #다대포이비가짬뽕 #부산다대포맛집 #다대포짬뽕맛집 #부산짬뽕 #다대포중국집
ㅤㅤ
부산 다대포 예쁜풍경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데😍
다시 여행다니고 싶다😭
저에게도 여유를 좀 주세요오옹🙏
ㅤㅤ 부산 다대포 예쁜풍경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데😍 다시 여행다니고 싶다😭 저에게도 여유를 좀 주세요오옹🙏
드디어 먹어봄😶😚
-

#한치모밀 🦑
드디어 먹어봄😶😚 - #한치모밀 🦑
🌸부산-3🌸
아주 많은 양의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마신느낌🌳  다대포에서 먹은 우럭코스 또 먹고싶다🐟 그리고 베트남영화 바람의 비밀도 재밌었다 남주가 잘생겼다👍🏻
.
.
.
.
.
.
.
.
.
.
.
.
.
.
.
.
.
.
.
.
#부산#부산국제영화제#바람의비밀#베트남#영화#아홉산숲#피톤치드#대나무숲#편백나무#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맛집#우럭만#코스요리#혜성막창#대창#먹방#부산맛집#대학생#배우지망생#배우#연기#followfollowme#likelikes#actress#busan🇰🇷#vietnam🇻🇳#film#foodstagrams#freshfish#naturephotography
🌸부산-3🌸 아주 많은 양의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마신느낌🌳 다대포에서 먹은 우럭코스 또 먹고싶다🐟 그리고 베트남영화 바람의 비밀도 재밌었다 남주가 잘생겼다👍🏻 . . . . . . . . . . . . . . . . . . . . #부산#부산국제영화제#바람의비밀#베트남#영화#아홉산숲#피톤치드#대나무숲#편백나무#다대포해수욕장#다대포맛집#우럭만#코스요리#혜성막창#대창#먹방#부산맛집#대학생#배우지망생#배우#연기#followfollowme#likelikes#actress#busan🇰🇷#vietnam🇻🇳#film#foodstagrams#freshfish#naturephotography
헐 여러분 그렇다구합니다 ,,
길짜장 짬뽕재료 다 떨어졌대요 ,,,,
조금만 천천히 길짜장으루 가쌔옹~~
재료 준비 추가로 더 해놓는다구합니댱 ,,,
⠀
울손님덜 비오니까 달다구리 땅긴다구 길카롱 오고 계시는데 ,,,, 짬뽕 땅기는 속도 못따라가네요 ,,,,,, ㅋ 😅
길카롱은 아직 품절없이 마카롱 여유있어요 여러분~~
천천히 지나가시는 길 길카롱 들러주쌔옹😆♥️
⠀
⠀
#부럽다 #길짜장
헐 여러분 그렇다구합니다 ,, 길짜장 짬뽕재료 다 떨어졌대요 ,,,, 조금만 천천히 길짜장으루 가쌔옹~~ 재료 준비 추가로 더 해놓는다구합니댱 ,,, ⠀ 울손님덜 비오니까 달다구리 땅긴다구 길카롱 오고 계시는데 ,,,, 짬뽕 땅기는 속도 못따라가네요 ,,,,,, ㅋ 😅 길카롱은 아직 품절없이 마카롱 여유있어요 여러분~~ 천천히 지나가시는 길 길카롱 들러주쌔옹😆♥️ ⠀ ⠀ #부럽다 #길짜장
#다대포할매집
#순진도가 (양조장)
.
잘익은 고두밥
오늘 막걸리 맛있게 숙성이되엇네요😋
.
#순진탁주 한잔
#따뜻한 부추천
비오는날에 더생각나는
.
#다대포할매집
#다대포맛집
#예약문의 0512632801
#다대포할매집 #순진도가 (양조장) . 잘익은 고두밥 오늘 막걸리 맛있게 숙성이되엇네요😋 . #순진탁주 한잔 #따뜻한 부추천 비오는날에 더생각나는 . #다대포할매집 #다대포맛집 #예약문의 0512632801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