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已发帖 896014
ㅤㅤ

ㅤㅤ

ㅤㅤ

ㅤㅤ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ㅤㅤ
.
2019.10.19
.
#서귀포오일시장 에서 #소시지 야무지게 먹은..
#5세딸 ..ㅋㅋㅋ
그리고.. 지인분이 계신..
#리조트 방문..
뷰가... #죽인다 ..
#범섬 #형제섬 #섭섬 다보이는..
#환상적인 #뷰 를 보며..
아빠랑 #캐치볼 삼매경에 빠진.. #8세아들 ..
#야구 를 시켜야하나...
던지기도 받기도.. 엄청 잘한다..
심지어.. 던지는곳이 상당히 정확...ㅋㅋㅋ
#야구부 있는곳으로 이사가야하나.. 🤣🤣🤣
아들 미안... 진짜 미친듯이 출중하지 않으면..
애미애비는 시킬 생각이 읍구나..ㅠㅠㅋㅋㅋ
신나게 놀다 노을지는 #바다뷰 를  #감상 하며..
리조트를 나와..
#막창꾸우맨 에서 #소주한잔 기울이며..
저녁식사...
유니들도 너무 예뻐해주시고..
우리의 고충을 늘 너무 잘 들어주시는...
지인분과의 저녁식사를 마치고..
드디어 내린 #결정 ...
그리고.. 극심한 #반대 ..
과연.. #결말 은 어찌되는것인가..ㅎㅎㅎ
점점 #첩첩산중 의 #느낌 ..
잘될꺼야...
.
#제주살이🌴 #제주남매👫 #제주부부 #jejuvicky #줌마그램💪 #소소한일상 #서귀포일상
. 2019.10.19 . #서귀포오일시장 에서 #소시지 야무지게 먹은.. #5세딸 ..ㅋㅋㅋ 그리고.. 지인분이 계신.. #리조트 방문.. 뷰가... #죽인다 .. #범섬 #형제섬 #섭섬 다보이는.. #환상적인 #뷰 를 보며.. 아빠랑 #캐치볼 삼매경에 빠진.. #8세아들 .. #야구 를 시켜야하나... 던지기도 받기도.. 엄청 잘한다.. 심지어.. 던지는곳이 상당히 정확...ㅋㅋㅋ #야구부 있는곳으로 이사가야하나.. 🤣🤣🤣 아들 미안... 진짜 미친듯이 출중하지 않으면.. 애미애비는 시킬 생각이 읍구나..ㅠㅠㅋㅋㅋ 신나게 놀다 노을지는 #바다뷰#감상 하며.. 리조트를 나와.. #막창꾸우맨 에서 #소주한잔 기울이며.. 저녁식사... 유니들도 너무 예뻐해주시고.. 우리의 고충을 늘 너무 잘 들어주시는... 지인분과의 저녁식사를 마치고.. 드디어 내린 #결정 ... 그리고.. 극심한 #반대 .. 과연.. #결말 은 어찌되는것인가..ㅎㅎㅎ 점점 #첩첩산중#느낌 .. 잘될꺼야... . #제주살이🌴 #제주남매👫 #제주부부 #jejuvicky #줌마그램💪 #소소한일상 #서귀포일상
밤공기 그거 좋잖아?
밤공기 그거 좋잖아?
⠀⠀⠀⠀⠀⠀⠀⠀⠀⠀⠀⠀⠀⠀⠀ ⠀⠀⠀⠀⠀ ⠀🤔흐음......모르겠다!
⠀⠀⠀⠀⠀⠀⠀⠀⠀⠀⠀⠀⠀⠀⠀ ⠀⠀⠀⠀⠀ ⠀⠀⠀⠀⠀⠀⠀⠀⠀⠀⠀⠀⠀⠀⠀ ⠀⠀⠀⠀⠀ ⠀⠀⠀⠀⠀⠀⠀⠀⠀⠀⠀⠀⠀⠀⠀ ⠀⠀⠀⠀⠀
⠀⠀⠀⠀⠀⠀⠀⠀⠀⠀⠀⠀⠀⠀⠀ ⠀⠀⠀⠀⠀ ⠀🤔흐음......모르겠다! ⠀⠀⠀⠀⠀⠀⠀⠀⠀⠀⠀⠀⠀⠀⠀ ⠀⠀⠀⠀⠀ ⠀⠀⠀⠀⠀⠀⠀⠀⠀⠀⠀⠀⠀⠀⠀ ⠀⠀⠀⠀⠀ ⠀⠀⠀⠀⠀⠀⠀⠀⠀⠀⠀⠀⠀⠀⠀ ⠀⠀⠀⠀⠀
파도소리.
파도소리.
핫플이라카데 ~ 👀
-
#고모역 #나들이 #룰리커피
핫플이라카데 ~ 👀 - #고모역 #나들이 #룰리커피
장프리고 2탄? 
jean이라는 사람이 궁금해짐 🤔

#신당 #칵테일 #주신당 #인테리어 #디자인 #맛집 #갬성
#칵테일바 #느낌
장프리고 2탄? jean이라는 사람이 궁금해짐 🤔 #신당 #칵테일 #주신당 #인테리어 #디자인 #맛집 #갬성 #칵테일바 #느낌
야간을 한다는걸 알고 늦게갔는데도 해지는데까지 시간이걸려 근처에서 밥먹고 다시들렀다는~😅
이런 손님은 우리가 처음이고 야간 손님은 우리가
처음~😉
오길 잘했엉~✌✌
사장님의 이벤트로 화들짝 놀래서 아들 줄행랑~🏃‍♂️
나도 깜놀😱😱
오싹~😱😱 #빛은언제나옳다 😉#느낌 제대로~🙈#
야간을 한다는걸 알고 늦게갔는데도 해지는데까지 시간이걸려 근처에서 밥먹고 다시들렀다는~😅 이런 손님은 우리가 처음이고 야간 손님은 우리가 처음~😉 오길 잘했엉~✌✌ 사장님의 이벤트로 화들짝 놀래서 아들 줄행랑~🏃‍♂️ 나도 깜놀😱😱 오싹~😱😱 #빛은언제나옳다 😉#느낌 제대로~🙈#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가을이 오기전에 겨울이 오는 기분 겨울감성이 생긴다..❄️ My style🌨. #그림 #일러스트 #낙서 #아이패드 #아이패드그림 #색연필 #색연필그림 #느낌 #감성 #art #artwork #artist #illustration #illust #ipaddrawing #winter #woman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가을이 오기전에 겨울이 오는 기분 겨울감성이 생긴다..❄️ My style🌨. #그림 #일러스트 #낙서 #아이패드 #아이패드그림 #색연필 #색연필그림 #느낌 #감성 #art #artwork #artist #illustration #illust #ipaddrawing #winter #woman
.
에쎄떼 
주소
부산 영도구 대평북로 29 1층
영업시간
12:00-22:00 토,일12:00-21:00
-
-
날 좋은 날 2층은 명당👍
-
-
#에쎄떼
#e.c.t
#영도카페
. 에쎄떼 주소 부산 영도구 대평북로 29 1층 영업시간 12:00-22:00 토,일12:00-21:00 - - 날 좋은 날 2층은 명당👍 - - #에쎄떼 #e.c.t #영도카페
🔝
🔝
나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 ~~~~~~~~~~
나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 ~~~~~~~~~~
시크한 표지의 얼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
#알렉시티미아
.
주인공이 앓고(!)있는 병명.
의사는 이름 붙이기를 좋아해 이런 병명을 붙였을지도 모르지.
감정, 그 중에서도 공포를 잘 느끼지 못하는 병.
.
사실 병 이라기 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평범하다는 사람들처럼 편도체가 발달하지 못해서 일반인처럼 감정에 대한 반응을 할 수 없는 상태.
.
주인공의 배경을 보고 작가는 어떤 아이를 만들고 싶었을 지 궁금했다.
.
.
🔖뭐든 여러 번 반복하면 의미가 없어지는 거야.
처음엔 발전하는 것처럼 보이고 조금 더 지난 뒤엔 변하거나 퇴색되는 것처럼 보이지.
그러다 결국 의미가 사라져 버린단다.
하얗게...(p.51)
.
.
할머니와 엄마가 자신이 보는 앞에서 죽고 다치지만 불행이라고 해야 하나,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윤재는 아무 감정도 느낄 수 없다.
자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했던 할머니의 마지막 표정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채...
그게 곤이와 윤재를 이어주는 끈이 되었을 수도...
.
.
🔖분명한 건, 엄마와 할멈이 사라졌다는 사실이었다.
할멈은 영혼과 육신이 모두, 엄마는 껍데기만 남은 채로.
이제 내가 아닌 누구도 두 사람의 인생을 기억하지 못할 거다. 그러므로 나는 살아남아야 한다.(p.66)
.
.
📍불행이란... 남들이 붙여주는 꼬리표가 아니다.
자기 자신이 언젠가 떼어 내야 할 기억의 끝이겠지...
.
.
✍사실 어떤 이야기가 비극인지 희극인지
당신도 나도 누구도, 
영원히 알 수 없는 일이다.
.
.
#북스타그램 #아몬드 #손원평 #창비 #청소년소설 #감정 #느낌 #novel #fiction #小說 #しょうせつ #roman #conte #隨筆 #essay #carpe_diem #Seize_the_day #Hakuna_Shida #que_sera_sera #顺其自然
시크한 표지의 얼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 #알렉시티미아 . 주인공이 앓고(!)있는 병명. 의사는 이름 붙이기를 좋아해 이런 병명을 붙였을지도 모르지. 감정, 그 중에서도 공포를 잘 느끼지 못하는 병. . 사실 병 이라기 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평범하다는 사람들처럼 편도체가 발달하지 못해서 일반인처럼 감정에 대한 반응을 할 수 없는 상태. . 주인공의 배경을 보고 작가는 어떤 아이를 만들고 싶었을 지 궁금했다. . . 🔖뭐든 여러 번 반복하면 의미가 없어지는 거야. 처음엔 발전하는 것처럼 보이고 조금 더 지난 뒤엔 변하거나 퇴색되는 것처럼 보이지. 그러다 결국 의미가 사라져 버린단다. 하얗게...(p.51) . . 할머니와 엄마가 자신이 보는 앞에서 죽고 다치지만 불행이라고 해야 하나,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윤재는 아무 감정도 느낄 수 없다. 자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했던 할머니의 마지막 표정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채... 그게 곤이와 윤재를 이어주는 끈이 되었을 수도... . . 🔖분명한 건, 엄마와 할멈이 사라졌다는 사실이었다. 할멈은 영혼과 육신이 모두, 엄마는 껍데기만 남은 채로. 이제 내가 아닌 누구도 두 사람의 인생을 기억하지 못할 거다. 그러므로 나는 살아남아야 한다.(p.66) . . 📍불행이란... 남들이 붙여주는 꼬리표가 아니다. 자기 자신이 언젠가 떼어 내야 할 기억의 끝이겠지... . . ✍사실 어떤 이야기가 비극인지 희극인지 당신도 나도 누구도, 영원히 알 수 없는 일이다. . . #북스타그램 #아몬드 #손원평 #창비 #청소년소설 #감정 #느낌 #novel #fiction #小說 #しょうせつ #roman #conte #隨筆 #essay #carpe_diem #Seize_the_day #Hakuna_Shida #que_sera_sera #顺其自然
그대의 열정을 담아내고 싶었기에!
.(세번째 주자!)
.
.
#노력하는 모습>아름다운 빽스테이지!
#미고전속모델 이태곤
#느낌 아주 좋아! 
#미고 #미고커뮤니케이션 #migo
#migo#migocommunication #크레이지고릴라#디렉팅#패션쇼기획 및 제작#모델에이젼시#평택대학교#패션디자인 #패션 #의류 #design #daily#카리스마!! 대박! ....근데 약간? 가현이 주인공 사진 같다!?ㅎㅎㅎㅎ
그대의 열정을 담아내고 싶었기에! .(세번째 주자!) . . #노력하는 모습>아름다운 빽스테이지! #미고전속모델 이태곤 #느낌 아주 좋아! #미고 #미고커뮤니케이션 #migo #migo#migocommunication #크레이지고릴라#디렉팅#패션쇼기획 및 제작#모델에이젼시#평택대학교#패션디자인 #패션 #의류 #design #daily#카리스마!! 대박! ....근데 약간? 가현이 주인공 사진 같다!?ㅎㅎㅎㅎ
☺️😊😄😘🤣😍🥰😄😊☺️😍🥰
💛❤💙🧡💜💚💛❤💙🧡💜💛
커튼에서 숨박꼭질하다가
우연히 찍은 이쁜 사진ㅎㅎ
뭔가 느낌이 맘에든다ㅎ
요즘 혼자서도 잘놀아요ㅎ
내일은 아빠 꼬셔서 점핑점핑 가쟈ㅎ

#집순이 #커튼이랑 #숨박꼭질 #혼자놀기
#느낌 #좋은 #사진 #이쁘다 #하트뿅뿅
#24개월29일 #3살 #닭띠아기 #공주님
#딸바보엄마 #도치맘 #육아맘 #육퇴후
#인스타 #자유시간 #오늘도 #수고했어요 🌹🌸🌼🌷🌻🌺🌱⚘💐🌹🌸🌼🌷🌻
☺️😊😄😘🤣😍🥰😄😊☺️😍🥰 💛❤💙🧡💜💚💛❤💙🧡💜💛 커튼에서 숨박꼭질하다가 우연히 찍은 이쁜 사진ㅎㅎ 뭔가 느낌이 맘에든다ㅎ 요즘 혼자서도 잘놀아요ㅎ 내일은 아빠 꼬셔서 점핑점핑 가쟈ㅎ #집순이 #커튼이랑 #숨박꼭질 #혼자놀기 #느낌 #좋은 #사진 #이쁘다 #하트뿅뿅 #24개월29일 #3살 #닭띠아기 #공주님 #딸바보엄마 #도치맘 #육아맘 #육퇴후 #인스타 #자유시간 #오늘도 #수고했어요 🌹🌸🌼🌷🌻🌺🌱⚘💐🌹🌸🌼🌷🌻
제 이번 프라하 여행에서
늘 가방에 챙겨 다녔던
CHAHONG COSMETICS
Snug Calming Handcream
이에요~
.
.
건조해지는 계절에 특히 보여지는곳은
신경쓰이기 마련이잖아요
부드러운 향과 촉촉한 보습력을 가져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차홍 #스너그카밍핸드크림 .
.
.
@chahong_official
@chahong.cosmetics_official
#차홍 #차홍제품 #차홍코스메틱
#가을 #보습 #느낌 #감성 #데일리
#차홍룸 #차홍룸삼성점 #차홍룸정보연
#제품추천 #핸드크림 #핸드크림추천 
#chahong #chahongcosmetics 
#프라하 #유럽 #유럽여행 #필수템
제 이번 프라하 여행에서 늘 가방에 챙겨 다녔던 CHAHONG COSMETICS Snug Calming Handcream 이에요~ . . 건조해지는 계절에 특히 보여지는곳은 신경쓰이기 마련이잖아요 부드러운 향과 촉촉한 보습력을 가져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차홍 #스너그카밍핸드크림 . . . @chahong_official @chahong.cosmetics_official #차홍 #차홍제품 #차홍코스메틱 #가을 #보습 #느낌 #감성 #데일리 #차홍룸 #차홍룸삼성점 #차홍룸정보연 #제품추천 #핸드크림 #핸드크림추천 #chahong #chahongcosmetics #프라하 #유럽 #유럽여행 #필수템
지나가다가 #Fran 들름.
오늘 승오는 가을 느낌 가득🤗
어째 하루가 짧다 싶더라니,
실제로 진짜 짧드라...
7시도 안됐는데 밤이여..🤔ㄷㄷ
.
.
#가을 #느낌 #낮이짧다 #밤 #캄캄 #분위기깡패 #프란 #진해프란 #진해미용실 #다섯살아들 #육아 #진해맘 #육스타
지나가다가 #Fran 들름. 오늘 승오는 가을 느낌 가득🤗 어째 하루가 짧다 싶더라니, 실제로 진짜 짧드라... 7시도 안됐는데 밤이여..🤔ㄷㄷ . . #가을 #느낌 #낮이짧다 #밤 #캄캄 #분위기깡패 #프란 #진해프란 #진해미용실 #다섯살아들 #육아 #진해맘 #육스타
rings💍
rings💍
🍽
⠀⠀⠀
• 추석 🌕
⠀⠀⠀
* 가족여행 🍁
* 영종도 저녁 🦞
* 작약도 펜션 🏝
⠀
⠀⠀⠀ ⠀ ⠀⠀⠀
⠀⠀⠀
⠀⠀⠀
⠀⠀⠀
⠀⠀⠀
⠀⠀⠀
⠀⠀⠀
⠀⠀⠀
⠀⠀⠀
#랍스타 #조개구이 #회
#영종도 #바다 #밤 #가족 #여행 #휴식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커피 #집순이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럽스타그램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 ⠀⠀⠀ • 추석 🌕 ⠀⠀⠀ * 가족여행 🍁 * 영종도 저녁 🦞 * 작약도 펜션 🏝 ⠀ ⠀⠀⠀ ⠀ ⠀⠀⠀ ⠀⠀⠀ ⠀⠀⠀ ⠀⠀⠀ ⠀⠀⠀ ⠀⠀⠀ ⠀⠀⠀ ⠀⠀⠀ ⠀⠀⠀ #랍스타 #조개구이 #회 #영종도 #바다 #밤 #가족 #여행 #휴식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커피 #집순이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럽스타그램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
⠀⠀⠀
• 추석 🌕
⠀⠀⠀
* 가족여행 🍁
* 영종도 저녁 🦞
* 작약도 펜션 🏝
⠀
⠀⠀⠀ ⠀ ⠀⠀⠀
⠀⠀⠀
⠀⠀⠀
⠀⠀⠀
⠀⠀⠀
⠀⠀⠀
⠀⠀⠀
⠀⠀⠀
⠀⠀⠀
#랍스타 #조개구이 #회
#영종도 #바다 #밤 #가족 #여행 #휴식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커피 #집순이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럽스타그램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 ⠀⠀⠀ • 추석 🌕 ⠀⠀⠀ * 가족여행 🍁 * 영종도 저녁 🦞 * 작약도 펜션 🏝 ⠀ ⠀⠀⠀ ⠀ ⠀⠀⠀ ⠀⠀⠀ ⠀⠀⠀ ⠀⠀⠀ ⠀⠀⠀ ⠀⠀⠀ ⠀⠀⠀ ⠀⠀⠀ ⠀⠀⠀ #랍스타 #조개구이 #회 #영종도 #바다 #밤 #가족 #여행 #휴식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커피 #집순이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럽스타그램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_•:)#비글
5분만에 레드썬 👻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
-
-
-
-
#일상 #daily #어제사진 #불토 #육퇴
•_•:)#비글 5분만에 레드썬 👻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 - - - - #일상 #daily #어제사진 #불토 #육퇴
#저녁 두 아들데리고 #운동
#요즘#나에게 너무 소홀했다
요즘 #무기력 하지만 식욕은 그대로ㅎㅎ
그동안 잘 먹었으니 #다시 #집중하자
#운동장5바퀴 뛰고
#런지 한바퀴 하고
#점프 #스쿼트100개
⠀
#허벅지 터질것같다
#느낌 #이상해🤣#기분좋아지는 느낌?
⠀
#남자아이들 노는 방식 😂
이러다 한명 쌍코피 터져야 정신차리지 ~~🤣 ⠀
⠀
#저녁 두 아들데리고 #운동 #요즘#나에게 너무 소홀했다 요즘 #무기력 하지만 식욕은 그대로ㅎㅎ 그동안 잘 먹었으니 #다시 #집중하자 #운동장5바퀴 뛰고 #런지 한바퀴 하고 #점프 #스쿼트100개#허벅지 터질것같다 #느낌 #이상해🤣#기분좋아지는 느낌? ⠀ #남자아이들 노는 방식 😂 이러다 한명 쌍코피 터져야 정신차리지 ~~🤣 ⠀ ⠀
모기물린 눈이 포인트 ㅋ
더 추워지기전에 우리 캠핑가요오 @jangkyusek .
.
.
.
.
.
.
#가을#색깔#초록#분홍#핑크뮬리
#딸#예쁜척#말괄량이#어린이#장꾸#감성#느낌#기록#패피
모기물린 눈이 포인트 ㅋ 더 추워지기전에 우리 캠핑가요오 @jangkyusek . . . . . . . #가을#색깔#초록#분홍#핑크뮬리 #딸#예쁜척#말괄량이#어린이#장꾸#감성#느낌#기록#패피
🌼
🌼
이순신장군_
이순신장군_
한글날_1009
한글날_1009
#세라오 👰
저를 믿고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 그리고 배경이 엄청나기 때문에 이렇게 정말 멋지게 입고 오셔도 전혀 튀지 않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더 서로가 원해서 멋진 그림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늦지않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합시당 ☺️
세라오 드림.
.
.
#스페인 #세비야스냅
#세라오 👰 저를 믿고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 그리고 배경이 엄청나기 때문에 이렇게 정말 멋지게 입고 오셔도 전혀 튀지 않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더 서로가 원해서 멋진 그림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늦지않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합시당 ☺️ 세라오 드림. . . #스페인 #세비야스냅
❥ #적당한온도
미술관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근처 카페로 갔는데 분위기
#로멘틱성공적 🖤
#적당한온도 미술관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근처 카페로 갔는데 분위기 #로멘틱성공적 🖤
안과 밖에서 보아지는 것들에 대하여
.....
안과 밖에서 보아지는 것들에 대하여 .....
-
충무로-남산타워-명동
하루 여행한느낌❕(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음😱)
명동교자먹고 길거리 마술공연도 보고
스벅가서 드디어 #댄싱고스트모카 도 먹고
#아이고되다 💦
- 충무로-남산타워-명동 하루 여행한느낌❕(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음😱) 명동교자먹고 길거리 마술공연도 보고 스벅가서 드디어 #댄싱고스트모카 도 먹고 #아이고되다 💦
🌉
⠀⠀⠀
• Night ⭐️
⠀⠀⠀
* 한강 밤 풍경 🌃
* 드라이브 💫
⠀
⠀⠀⠀
* 엄마 생신 🎂
* 매달 가족여행 & 다른 장소에서 만나
* 안양에는 거의 4개월만에..!
* 친정집에서 가족들과 시간 보내고 💕
* 다시 집으로 가는길 🐾
⠀ ⠀⠀⠀
⠀⠀⠀
⠀⠀⠀
⠀⠀⠀
⠀⠀⠀
⠀⠀⠀
⠀⠀⠀
⠀⠀⠀
⠀⠀⠀
⠀⠀⠀
#서울 #한강 #밤 #드라이브 #야경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휴식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테이블 #커피 #카페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집순이
#럽스타그램 #연애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 ⠀⠀⠀ • Night ⭐️ ⠀⠀⠀ * 한강 밤 풍경 🌃 * 드라이브 💫 ⠀ ⠀⠀⠀ * 엄마 생신 🎂 * 매달 가족여행 & 다른 장소에서 만나 * 안양에는 거의 4개월만에..! * 친정집에서 가족들과 시간 보내고 💕 * 다시 집으로 가는길 🐾 ⠀ ⠀⠀⠀ ⠀⠀⠀ ⠀⠀⠀ ⠀⠀⠀ ⠀⠀⠀ ⠀⠀⠀ ⠀⠀⠀ ⠀⠀⠀ ⠀⠀⠀ ⠀⠀⠀ #서울 #한강 #밤 #드라이브 #야경 #일상 #주말 #토요일 #저녁 #커플 #힐링 #휴식 #인테리어소품 #모던 #화이트 #테이블 #커피 #카페 #홈스타그램 #신혼집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집순이 #럽스타그램 #연애 #결혼 #사진 #감성 #분위기 #느낌
✔️この色味すきだな ⍤
.
19.10.19
✔️この色味すきだな ⍤ . 19.10.19
Let me tell ya :)
Let me tell ya :)
@eow_ann.ogin
@eow_ann.ogin
결혼기념 D-1 
나끄니 근무라 놀러도 못가고 미눙쓰한테 
묶인몸이라 오래 멀리 못나가고 하루전날 요앞 카페지만 오붓하게 단둘이 💕

무드없이 상자 툭 던지면서 선물주는 너지만
가방이니까 이해할께 👼🏻
물물교환 하듯이 주고받은 선물이지만 그래도  이쁘고 기쁘다 ㅋㅋㅋㅋ🤣
그런데 나끄니 뒷주머니 있나봐 ^_^ 무슨 돈으로 샀니?! 오래 대화하자 오늘.
정말 오랫만같은 #예쁜너랑 #데이트 #느낌 .
.
.
#결혼기념일 #일주년 #하루전날 #축하해 #사랑해 #내편남편 #기특하다 #❤️
결혼기념 D-1 나끄니 근무라 놀러도 못가고 미눙쓰한테 묶인몸이라 오래 멀리 못나가고 하루전날 요앞 카페지만 오붓하게 단둘이 💕 무드없이 상자 툭 던지면서 선물주는 너지만 가방이니까 이해할께 👼🏻 물물교환 하듯이 주고받은 선물이지만 그래도 이쁘고 기쁘다 ㅋㅋㅋㅋ🤣 그런데 나끄니 뒷주머니 있나봐 ^_^ 무슨 돈으로 샀니?! 오래 대화하자 오늘. 정말 오랫만같은 #예쁜너랑 #데이트 #느낌 . . . #결혼기념일 #일주년 #하루전날 #축하해 #사랑해 #내편남편 #기특하다 #❤️
그릴 수 없는 자화상
(🖌타투 도안 입니다)
그릴 수 없는 자화상 (🖌타투 도안 입니다)
#20191019 #토요일 
#주말쇼핑 끝나고 #버스안에서 #신길역 에서 정차하는 동안 다음 정류장은 #영등포역 이다. 어쩐지 차가 막히는 #주말 인데 약 1시간 정도쯤이라도 아~ #피곤하다 #피곤 해~~!! #😴 #공감 #감성 #느낌 #좋아요 #주말스타그램 #🚌 #🚏 #대중교통 #간선버스 #시내버스
#20191019 #토요일 #주말쇼핑 끝나고 #버스안에서 #신길역 에서 정차하는 동안 다음 정류장은 #영등포역 이다. 어쩐지 차가 막히는 #주말 인데 약 1시간 정도쯤이라도 아~ #피곤하다 #피곤 해~~!! #😴 #공감 #감성 #느낌 #좋아요 #주말스타그램 #🚌 #🚏 #대중교통 #간선버스 #시내버스
식물이 좋다는건...👵🏻?
식물이 좋다는건...👵🏻?
🌾
오랜만에#외출

#밀렛#날씨가다했다
점점 화장이 귀찮아 지는나이...퀭...
그냥 피부랑 눈썹만 있음 시람됨
-
-
#서울#강남#신사#가로수길#셀카#셀피#주말#토요일#시작
#카페#논탄토가로수길점#느낌#있어#커피#맛집#합격~
점점 화장이 귀찮아 지는나이...퀭... 그냥 피부랑 눈썹만 있음 시람됨 - - #서울#강남#신사#가로수길#셀카#셀피#주말#토요일#시작 #카페#논탄토가로수길점#느낌#있어#커피#맛집#합격~
.
부천에서  남해가는데  광주 찍고 가는  클라스~
300키로가 갈만하네~  라고 생각하는 나!!
300키로  후  20분 뒤 바로  150키로는  가깝네~~
라고  생각하는  나~ㅋㅋㅋ
.
.
#부천#광주#광주광역시#남해#고속도로#여행#자동차#일상#자동차여행#데일리#맑은하늘#바다#순이#소통#생활#느낌#
. 부천에서 남해가는데 광주 찍고 가는 클라스~ 300키로가 갈만하네~ 라고 생각하는 나!! 300키로 후 20분 뒤 바로 150키로는 가깝네~~ 라고 생각하는 나~ㅋㅋㅋ . . #부천#광주#광주광역시#남해#고속도로#여행#자동차#일상#자동차여행#데일리#맑은하늘#바다#순이#소통#생활#느낌#
⠀
⠀
혼자서만 설렘
아쉬움,
발자국을 꾹꾹 찍고...
⠀
⠀
#월정사
#금강교
#8각9층석탑
#아름다운야경
#왔다가요
#내마음의평온
#느낌 아는 그 등과 
#황홀한 물고기등이 걸음을 재촉한다
⠀
⠀
⠀ ⠀ 혼자서만 설렘 아쉬움, 발자국을 꾹꾹 찍고... ⠀ ⠀ #월정사 #금강교 #8각9층석탑 #아름다운야경 #왔다가요 #내마음의평온 #느낌 아는 그 등과 #황홀한 물고기등이 걸음을 재촉한다 ⠀ ⠀
호피가 포인트야
호피가 포인트야
브라운으로 맞추기 신발도 커플🤩
@su_yo_n
브라운으로 맞추기 신발도 커플🤩 @su_yo_n
-
-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작품
-
미모사💛
-
가끔 원데이에서 회화적인 예술성을 보여주는 분들이있다.
어쩌면 순수함이 가장 큰 테크닉이다.
경험이 오래될수록 이러한 것을
잃지 않기위해 노력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
-
-
#수채화클래스#꽃그림#식물그리기#수채화원데이클래스#가을#힐링
#윤희블랑의수채화작업소#watercolor#힐링#느낌#일상#취미스타그램##일러스트그램#안산카페#미니멀라이프#수채화#수채화일러스트#화실#꽃그림##보태니컬#취미미술#원데이클래스#성인취미미술#안산취미미술#안산원데이클래스#팬시#안산미술학원#안산화실#안산공방#인테리어소품
- -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작품 - 미모사💛 - 가끔 원데이에서 회화적인 예술성을 보여주는 분들이있다. 어쩌면 순수함이 가장 큰 테크닉이다. 경험이 오래될수록 이러한 것을 잃지 않기위해 노력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 - - #수채화클래스#꽃그림#식물그리기#수채화원데이클래스#가을#힐링 #윤희블랑의수채화작업소#watercolor#힐링#느낌#일상#취미스타그램##일러스트그램#안산카페#미니멀라이프#수채화#수채화일러스트#화실#꽃그림##보태니컬#취미미술#원데이클래스#성인취미미술#안산취미미술#안산원데이클래스#팬시#안산미술학원#안산화실#안산공방#인테리어소품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