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꼬야

#已发帖 16636
우리준후♥♥ 며칠동안  기침이 너무심해서 근처병원 젠장 차병원갔던 ㅜㅜ 패렴 이라네 열이없어 우선약먹고월요일에 결정하기로 ㅜㅜ 아픈데도 엄청잘 놀아주는 아들  오늘은 공룡파티니?  엄마는 잠도쪽잠에 피곤한데  아퍼도  에너자이져  다좋으니 아프지만 말아주렴  내사랑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9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두아이맘 #아들딸#아프다요  #기관지폐렴 #ㅜㅜ
우리준후♥♥ 며칠동안 기침이 너무심해서 근처병원 젠장 차병원갔던 ㅜㅜ 패렴 이라네 열이없어 우선약먹고월요일에 결정하기로 ㅜㅜ 아픈데도 엄청잘 놀아주는 아들 오늘은 공룡파티니? 엄마는 잠도쪽잠에 피곤한데 아퍼도 에너자이져 다좋으니 아프지만 말아주렴 내사랑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9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두아이맘 #아들딸#아프다요 #기관지폐렴 #ㅜㅜ
.
블링블링 내스퇄~~~~💕
.
.
#블링블링
#폰케이스
#갤럭시s105g 
#예쁨주의
#내꼬야
. 블링블링 내스퇄~~~~💕 . . #블링블링 #폰케이스 #갤럭시s105g #예쁨주의 #내꼬야
스위브 하이브 라인 존예 양털 후리스 #내꼬야 .
.
#스위브 #하이브 #하이브양털후리스 #swib #hive
스위브 하이브 라인 존예 양털 후리스 #내꼬야 . . #스위브 #하이브 #하이브양털후리스 #swib #hive
갖고 싶었는데 선물 받음😍
#딸들이뺏어가려고호시탐탐 #내꼬야 #퇴사선물🎀
#😍
-
#유사나 #프로농구
#공식_뉴트리션_후원사
#프로농구_속_유사나를_찾아라
#이벤트 #내꼬야 
선물이궁금하면 @usanakorea_official 
다른건 저에게 물어보세요 😍
오구오구 내새꾸 덩밟아도 사랑해..😭
.
.
.
.
#꼬야 #내꼬야 #똥꼬야 #쪼꼬미 #뽀시래기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아깽이 #우다다 #꼬리팡 #에너자이저
너무 이뻐 죽겠어서 기절할듯.. .
.

#세상제일사랑해❤️ #내꼬야
너무 이뻐 죽겠어서 기절할듯.. . . #세상제일사랑해❤️ #내꼬야
#경기도여행#수원댁#광교댁#경기도민#아직#서류에는#턱별시민#ㅋㅋㅋㅋ#노랑후드#내꼬얏#내꼬야#집가는길#경기도#안양

무슨 배차간격이 10분이냐
4분안에 온다는버스는 10분이상 걸리고
10분안에 온다는버스는 20분만에 오네ㅋㅋㅋ
서울에선 상상도 못할일!🤔🤔
그래도 야구장있으니까 참으께!😀😀
#경기도여행#수원댁#광교댁#경기도민#아직#서류에는#턱별시민#ㅋㅋㅋㅋ#노랑후드#내꼬얏#내꼬야#집가는길#경기도#안양 무슨 배차간격이 10분이냐 4분안에 온다는버스는 10분이상 걸리고 10분안에 온다는버스는 20분만에 오네ㅋㅋㅋ 서울에선 상상도 못할일!🤔🤔 그래도 야구장있으니까 참으께!😀😀
ユナと韓国🇰🇷
たぶん7年目。
もう数えきれない!
毎年、快く送り出してくれる旦那もありがとう❤︎ #seoul #korea #🇰🇷 #🇯🇵 #내꼬야 #내꼬#내꼬데스 #야옹
ユナと韓国🇰🇷 たぶん7年目。 もう数えきれない! 毎年、快く送り出してくれる旦那もありがとう❤︎ #seoul #korea #🇰🇷 #🇯🇵 #내꼬야 #내꼬#내꼬데스 #야옹
♡
⠀⠀⠀⠀⠀⠀⠀⠀⠀⠀⠀⠀⠀⠀⠀⠀⠀
⠀⠀⠀⠀⠀⠀⠀⠀⠀⠀⠀⠀⠀⠀⠀⠀⠀
⠀⠀⠀⠀⠀⠀⠀⠀⠀⠀⠀⠀⠀⠀⠀⠀⠀
#내꼬야 🍭⠀⠀⠀⠀⠀⠀⠀⠀⠀⠀⠀⠀⠀⠀⠀
⠀⠀⠀⠀⠀⠀⠀⠀⠀⠀⠀⠀⠀⠀⠀⠀⠀
충치예방이 되는 사탕이있다면?⠀⠀⠀⠀⠀⠀
⠀⠀⠀⠀⠀⠀⠀⠀⠀⠀⠀⠀⠀⠀⠀⠀⠀
먹으면 입안 pH 균형을 잡아줘서⠀⠀⠀⠀⠀⠀⠀⠀⠀⠀⠀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
무설탕사탕 #졸리팝 🍭⠀⠀⠀⠀⠀⠀⠀⠀⠀⠀⠀⠀⠀
⠀⠀⠀⠀⠀⠀⠀⠀⠀⠀⠀⠀⠀⠀⠀⠀⠀⠀⠀⠀⠀
맛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있지요 ღ ⠀⠀⠀⠀⠀⠀⠀⠀⠀⠀⠀⠀⠀⠀⠀⠀⠀
⠀⠀⠀⠀⠀⠀⠀⠀⠀⠀⠀⠀⠀⠀⠀⠀⠀
⠀⠀⠀⠀⠀⠀⠀⠀⠀⠀⠀⠀⠀⠀⠀⠀⠀
@kidfind #키드파인드 #kidfind
⠀⠀⠀⠀⠀⠀⠀⠀⠀⠀⠀⠀⠀⠀⠀⠀⠀⠀⠀⠀⠀⠀⠀⠀⠀⠀⠀⠀⠀⠀⠀
♡ ⠀⠀⠀⠀⠀⠀⠀⠀⠀⠀⠀⠀⠀⠀⠀⠀⠀ ⠀⠀⠀⠀⠀⠀⠀⠀⠀⠀⠀⠀⠀⠀⠀⠀⠀ ⠀⠀⠀⠀⠀⠀⠀⠀⠀⠀⠀⠀⠀⠀⠀⠀⠀ #내꼬야 🍭⠀⠀⠀⠀⠀⠀⠀⠀⠀⠀⠀⠀⠀⠀⠀ ⠀⠀⠀⠀⠀⠀⠀⠀⠀⠀⠀⠀⠀⠀⠀⠀⠀ 충치예방이 되는 사탕이있다면?⠀⠀⠀⠀⠀⠀ ⠀⠀⠀⠀⠀⠀⠀⠀⠀⠀⠀⠀⠀⠀⠀⠀⠀ 먹으면 입안 pH 균형을 잡아줘서⠀⠀⠀⠀⠀⠀⠀⠀⠀⠀⠀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 무설탕사탕 #졸리팝 🍭⠀⠀⠀⠀⠀⠀⠀⠀⠀⠀⠀⠀⠀ ⠀⠀⠀⠀⠀⠀⠀⠀⠀⠀⠀⠀⠀⠀⠀⠀⠀⠀⠀⠀⠀ 맛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있지요 ღ ⠀⠀⠀⠀⠀⠀⠀⠀⠀⠀⠀⠀⠀⠀⠀⠀⠀ ⠀⠀⠀⠀⠀⠀⠀⠀⠀⠀⠀⠀⠀⠀⠀⠀⠀ ⠀⠀⠀⠀⠀⠀⠀⠀⠀⠀⠀⠀⠀⠀⠀⠀⠀ @kidfind #키드파인드 #kidfind ⠀⠀⠀⠀⠀⠀⠀⠀⠀⠀⠀⠀⠀⠀⠀⠀⠀⠀⠀⠀⠀⠀⠀⠀⠀⠀⠀⠀⠀⠀⠀
오롤리데이 내꼬야~🥳
.
#오롤리데이 #내꼬야 #냄비받침
오롤리데이 내꼬야~🥳 . #오롤리데이 #내꼬야 #냄비받침
#내꺼  #내꼬야~~~~
#뺏고 뺏기는ㅋㅋㅋ
#인천공항애견호텔 에
사랑스런 ♡콩이♡
재방문인 콩이는 
#공놀이 라면  #1등
작은 체구에 가벼운 몸놀림이지만
누구보다 빠르고 
#애교 또한  #1등 ㅋㅋㅋ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또 보자🙋‍♂️🙋‍♀️ .
.
.

#인천공항애견호텔
#독독
✈1공항 7.1 km🛫2공항 7km
#인천공항최단거리
⏰7~10분 소요~ 🚘공항픽업서비스🚗장기주차무료
🏰 #프리미엄애견호텔
🔉🔉예약제로 운영
.문의전화 ; 070.8977.0022
.

#인천공항애견호텔 
#인천공항반려견호텔
#인천공항댕댕이호텔
 #영종도애견호텔  #독독 #을왕리애견호텔
#마시안해변애견호텔 #호캉스
#인스타독#펫스타그램  #푸들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천공항고양이호텔
#인천공항캣호텔
#멍스타그램 
#멍뭉이그램 
#댕댕이그램
#개별룸
#내꺼 #내꼬야~~~~ #뺏고 뺏기는ㅋㅋㅋ #인천공항애견호텔 에 사랑스런 ♡콩이♡ 재방문인 콩이는 #공놀이 라면 #1등 작은 체구에 가벼운 몸놀림이지만 누구보다 빠르고 #애교 또한 #1등 ㅋㅋㅋ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또 보자🙋‍♂️🙋‍♀️ . . . #인천공항애견호텔 #독독 ✈1공항 7.1 km🛫2공항 7km #인천공항최단거리 ⏰7~10분 소요~ 🚘공항픽업서비스🚗장기주차무료 🏰 #프리미엄애견호텔 🔉🔉예약제로 운영 .문의전화 ; 070.8977.0022 . #인천공항애견호텔 #인천공항반려견호텔 #인천공항댕댕이호텔 #영종도애견호텔 #독독 #을왕리애견호텔 #마시안해변애견호텔 #호캉스 #인스타독#펫스타그램 #푸들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천공항고양이호텔 #인천공항캣호텔 #멍스타그램 #멍뭉이그램 #댕댕이그램 #개별룸
울 앵두 알라뷰😘
울 앵두 알라뷰😘
⠀
#미오미오마스크팩
밀착력 보이시나요?
⠀
피부에 찰싹 붙어
들뜸이 전혀없이 에센스가
전부 흡수되요
.
아침에 피부가
환해져요! 
#신상템
#달코스메틱 #Dal #마스크팩추천
#내꺼내꺼마스크팩 #내꼬야
⠀
#미오미오마스크팩 밀착력 보이시나요? ⠀ 피부에 찰싹 붙어 들뜸이 전혀없이 에센스가 전부 흡수되요 . 아침에 피부가 환해져요! #신상템 #달코스메틱 #Dal #마스크팩추천 #내꺼내꺼마스크팩 #내꼬야
진아언니의미쿸선물증정식에자기꺼없다고삐진이모텝쒸~결국다른걸받아내심..🤣😂
.
.
#미쿡선물 #땡큐 #부산일상#미포횟집 #계모임#2박3일 #내꼬야#술스타그램#부산댁
진아언니의미쿸선물증정식에자기꺼없다고삐진이모텝쒸~결국다른걸받아내심..🤣😂 . . #미쿡선물 #땡큐 #부산일상#미포횟집 #계모임#2박3일 #내꼬야#술스타그램#부산댁
:기무네 축구하는 뇨자다잉💋
그러나 현실은 
뛰디 못하는 
달리지 못하는 흐앙🤯
.
.

오빠가 #축구 열심히 하라고 사준
#이강인축구화 빨강이♥️
아공 이뽀라
.

요요 요아이가 놀아달라고
노래 부르네잉 
알또 알또 
내년✨에 꼭 신고 뛰어다녀 줄께 .
.
.
.
#축구하는여자#은혜스타그램#축구화#이강인#이강인축구화 #오빠가사준첫축구화 #내꼬야#예뽀#일상#데일리#힐링#선물#감사#옛날에 사줬는데 ㅡ추억놀이냐? ㅋㅅㅋ#웃긴으네
:기무네 축구하는 뇨자다잉💋 그러나 현실은 뛰디 못하는 달리지 못하는 흐앙🤯 . . 오빠가 #축구 열심히 하라고 사준 #이강인축구화 빨강이♥️ 아공 이뽀라 . 요요 요아이가 놀아달라고 노래 부르네잉 알또 알또 내년✨에 꼭 신고 뛰어다녀 줄께 . . . . #축구하는여자#은혜스타그램#축구화#이강인#이강인축구화 #오빠가사준첫축구화 #내꼬야#예뽀#일상#데일리#힐링#선물#감사#옛날에 사줬는데 ㅡ추억놀이냐? ㅋㅅㅋ#웃긴으네
⠀
⠀
퇴근길에 내생각나서 사왔다는 호떡 ☺️
숨겨가지고 들어오느라 나는 못봤었는데
나 이제 잔다니까 당황하며 갑자기 식탁위를 보래 ㅋㅋㅋㅋ
귀여워 ㅜㅜ 이맛에 결혼하지 💕
지금까지 먹은 호떡중에 젤루 맛있다 👍
⠀
#신혼 #야식 #쫑인이는 #치킨스테이크 #나는 #호떡 #오늘3개먹고 #낼2개먹어야지 #나몰래먹을생각마 #내꼬야  #나는야 #호떡귀신 #고마워요 #럽스타그램
⠀ ⠀ 퇴근길에 내생각나서 사왔다는 호떡 ☺️ 숨겨가지고 들어오느라 나는 못봤었는데 나 이제 잔다니까 당황하며 갑자기 식탁위를 보래 ㅋㅋㅋㅋ 귀여워 ㅜㅜ 이맛에 결혼하지 💕 지금까지 먹은 호떡중에 젤루 맛있다 👍 ⠀ #신혼 #야식 #쫑인이는 #치킨스테이크 #나는 #호떡 #오늘3개먹고 #낼2개먹어야지 #나몰래먹을생각마 #내꼬야 #나는야 #호떡귀신 #고마워요 #럽스타그램
내가 이 마성의 눈빛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
.
#강타 #안칠현 #때로는 #토끼 #여우 #고양이 #랭토끼 #여우랭 #랭냥이 #마성의눈빛 #섹시가이 #쥬시피치 #내꼬야
앵기는 애 #내꼬야
앵기는 애 #내꼬야
⠀
#미오미오마스크팩
어젯밤에 붙이고 잤더니
아침에 얼굴이 환해졌어요!
⠀
제겐 무엇보다 미백효과가
좋더라구요!
#일일일팩
해야할까봐요!
.
오늘 미팅도 
환하게 잘 하고 올게요!

#신상템
#달코스메틱 #Dal #마스크팩추천
#내꺼내꺼마스크팩 #내꼬야
⠀
#미오미오마스크팩 어젯밤에 붙이고 잤더니 아침에 얼굴이 환해졌어요! ⠀ 제겐 무엇보다 미백효과가 좋더라구요! #일일일팩 해야할까봐요! . 오늘 미팅도 환하게 잘 하고 올게요! #신상템 #달코스메틱 #Dal #마스크팩추천 #내꺼내꺼마스크팩 #내꼬야
미쳐버려 ㅋㅋㅋ이렇게 귀여울 수 있샤?🥰
속상하게 자꾸 작업이 밀려버리고....
오늘부터 주문주시는 분들 목요일-금요일에 소량입고되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어용 🖤🥴
셔링핸들은 스트링으로 마음대로 조절 가능! 정상각인이라
소장가치는 더욱 큰 💪 무조건 겟해야할 귀염둥이녀석 😍
#요건나두겟
#내꼬야
#소장각
미쳐버려 ㅋㅋㅋ이렇게 귀여울 수 있샤?🥰 속상하게 자꾸 작업이 밀려버리고.... 오늘부터 주문주시는 분들 목요일-금요일에 소량입고되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어용 🖤🥴 셔링핸들은 스트링으로 마음대로 조절 가능! 정상각인이라 소장가치는 더욱 큰 💪 무조건 겟해야할 귀염둥이녀석 😍 #요건나두겟 #내꼬야 #소장각
껌딱지야 뭐야 저리가서 놀아
어휴 귀여울건 또 뭐람☺️
.
.
.
.
#핑크코 #딸기젤리 #이뿌다이뻐
#꼬야 #내꼬야 #똥꼬야 #쪼꼬미 #뽀시래기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아깽이 #우다다 #꼬리팡 #에너자이저
리얼인줄😍

#내꼬야
리얼인줄😍 #내꼬야
환상적이다 #헬륨풍선 #결혼1주년 #기념풍선
어서와 귀염둥이 💖
어서와 귀염둥이 💖
이제 이 의자는 제겁니다만? 불만 있습니까 휴먼
.
.
.
.
#꼬야 #내꼬야 #똥꼬야 #쪼꼬미 #뽀시래기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아깽이 #우다다 #꼬리팡 #에너자이저
헝 오빠 고마웡😭❤
헝 오빠 고마웡😭❤
밥먹다가 엄빠미역국보더니 자기도 미역국달래;;
오늘 미역국을 끓여서 다행이랍니다~~
국한그릇뚝딱하시고 반찬 다 드시고 밥몇술 뜨시더니 
아빠한테 자기이불 다 던지고는 혼자 논다
혼자 너무 잘 놀아 기특하고 짠하고 대견하고 미안하고...
한설아야 사랑해~~~♡♡♡ #24개월아기 #저녁밥상 #골고루냠냠 #채소사랑 #꼬기사랑 #엄마는설아사랑♡ #혼자잘노는외동이 #내사랑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내꼬야 #이쁜놈
밥먹다가 엄빠미역국보더니 자기도 미역국달래;; 오늘 미역국을 끓여서 다행이랍니다~~ 국한그릇뚝딱하시고 반찬 다 드시고 밥몇술 뜨시더니 아빠한테 자기이불 다 던지고는 혼자 논다 혼자 너무 잘 놀아 기특하고 짠하고 대견하고 미안하고... 한설아야 사랑해~~~♡♡♡ #24개월아기 #저녁밥상 #골고루냠냠 #채소사랑 #꼬기사랑 #엄마는설아사랑♡ #혼자잘노는외동이 #내사랑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내꼬야 #이쁜놈
#허니버터칩 #요거맛있네 
#페이코삼성페이 로 3천원이상 결제하면 3천원 캐쉬백 
해준다기에 구매해봄~~
누가 가져갈세라 #꽉부둥켜안고 #내꼬야
#허니버터칩 #요거맛있네 #페이코삼성페이 로 3천원이상 결제하면 3천원 캐쉬백 해준다기에 구매해봄~~ 누가 가져갈세라 #꽉부둥켜안고 #내꼬야
신 냄새 맡고 얼굴 찌그러짐ㅋㅋㅋㅋㅋㅋㅋ
하는짓 넘 웃기고 귀엽다☺️
.
.
.
.
#꼬야 #내꼬야 #똥꼬야 #쪼꼬미 #뽀시래기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아깽이 #우다다 #꼬리팡 #에너자이저
신 냄새 맡고 얼굴 찌그러짐ㅋㅋㅋㅋㅋㅋㅋ 하는짓 넘 웃기고 귀엽다☺️ . . . . #꼬야 #내꼬야 #똥꼬야 #쪼꼬미 #뽀시래기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아깽이 #우다다 #꼬리팡 #에너자이저
🐈
꼬리자랑하는 고영님..ㄱㅇㅇ...♡
잘쟈😗
.
.
#상하체분리 #고양이 #고양이액체설 #핑크젤리 #몸통만한꼬리ㅋㅋ  #침대헤드 #내꼬야 #cat #집사스타그램🐈
2019.10.13

휴가의 마무으리 #구공탄곱창  와 진심 #jmt 
대구가 참 살기 좋은곳이구나? 또 와야겠엄

아는동생이 왜 막창먹으러 대구까지 갔다는지 이제야 알겠네!!!!!!!!! 나도 그리 될거 같네......ㅋㅋㅋㅋ 
아름다운 마무리였습니다. 
#시작과마무리는참소주
2019.10.13 휴가의 마무으리 #구공탄곱창 와 진심 #jmt 대구가 참 살기 좋은곳이구나? 또 와야겠엄 아는동생이 왜 막창먹으러 대구까지 갔다는지 이제야 알겠네!!!!!!!!! 나도 그리 될거 같네......ㅋㅋㅋㅋ 아름다운 마무리였습니다. #시작과마무리는참소주
#느무귀여워#내꼬야#핸드메이드매력덩어리#가구소품판매제작#카페소품🍵#집들이선물🎁#앙금꽃떡케익🌹 #여수로뎀나무공방#체험예약제

카톡ID.rodem6596
공방지기. 010. 9146. 6596
앙금꽂떡케익쌤 010. 6830. 5477

가을이지만 봄처럼 색감도 캔디도 느무 이쁘다.
#느무귀여워#내꼬야#핸드메이드매력덩어리#가구소품판매제작#카페소품🍵#집들이선물🎁#앙금꽃떡케익🌹 #여수로뎀나무공방#체험예약제 카톡ID.rodem6596 공방지기. 010. 9146. 6596 앙금꽂떡케익쌤 010. 6830. 5477 가을이지만 봄처럼 색감도 캔디도 느무 이쁘다.
#850일
.
지난주까지는 주말에 계속 비가 와서,
어제오늘 집앞 운동장😊
어제는 함머랑 오늘은 아빠랑 공놀이🏀
더 추워지기 전에 더 많이 놀쟈😍
.
.
#850일아가 #27개월아가 #3살아가 #육아
#공놀이 #탱탱볼 #내꼬야 #아빠하지마
#전남공무원교육원 #대한적십자사 #버스종점
#동네에공원은없지만 #뛰어놀수있는곳이있어서좋당
#소싯적엄마나와바리
#850일 . 지난주까지는 주말에 계속 비가 와서, 어제오늘 집앞 운동장😊 어제는 함머랑 오늘은 아빠랑 공놀이🏀 더 추워지기 전에 더 많이 놀쟈😍 . . #850일아가 #27개월아가 #3살아가 #육아 #공놀이 #탱탱볼 #내꼬야 #아빠하지마 #전남공무원교육원 #대한적십자사 #버스종점 #동네에공원은없지만 #뛰어놀수있는곳이있어서좋당 #소싯적엄마나와바리
우리준후  오늘 동대문출동~~ 동대문구경하고 장난감 골목가서  자동차 득탬 하시고  울아들  좋겠네  생각지 못하게  장난감 구입  장남감도매 라더니만  절대 안싸다는  ㅡㅡ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8개월아들 #150일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두아이맘 #아들딸 #이쁜둥이들 #동대문  #장난감득탬
#어제다그램

처음 혼자 기차를 타고와서는
펑펑 울었던 날이 엊그제같은데

이젠 혼자서도 씩씩하게
기차도 타고 회전목마도 타고

언제 또 이렇게 컸니❤

#4살아들 #6살아니예요 #가는곳마다6살이냐고 #아빠가말을안들어서 #마음이아프다는아이 #맞는말만하는 #멋진내아들 #내꼬야♡
#어제다그램 처음 혼자 기차를 타고와서는 펑펑 울었던 날이 엊그제같은데 이젠 혼자서도 씩씩하게 기차도 타고 회전목마도 타고 언제 또 이렇게 컸니❤ #4살아들 #6살아니예요 #가는곳마다6살이냐고 #아빠가말을안들어서 #마음이아프다는아이 #맞는말만하는 #멋진내아들 #내꼬야♡
.
하루는 하이바긁긁해주니 세상행복😍
뒝이는 히이잉 울 누난데...글썽글썽😥 #누나는내여자 #내꼬야
. 하루는 하이바긁긁해주니 세상행복😍 뒝이는 히이잉 울 누난데...글썽글썽😥 #누나는내여자 #내꼬야
구름아 너는 다람쥐가 아니고
공은 도토리가 아니여~~~ㅋㅋㅋ

도토리 갉아먹듯 공을 도도도도독🌰

미용하고 더 아가아가해진 구름이🐩
.
.
.

#크림푸들 #토이푸들 #푸들스타그램 
#푸들미용 #반려견그램 #공이조아
#내꼬야 #귀여워💕 #멍스타그램
구름아 너는 다람쥐가 아니고 공은 도토리가 아니여~~~ㅋㅋㅋ 도토리 갉아먹듯 공을 도도도도독🌰 미용하고 더 아가아가해진 구름이🐩 . . . #크림푸들 #토이푸들 #푸들스타그램 #푸들미용 #반려견그램 #공이조아 #내꼬야 #귀여워💕 #멍스타그램
간식 하나로 다투기.  #비숑 #비숑프리제 #아띠 #꼬미 #내놔 #내꼬야 #귀여워
오늘 아침 붓기 안빠지구 땡땡하게 다녀서 셀카 안올리고 후면만 올릴랭..^^ 꼭 진짜 잘보이고 싶구 조아하는 언니들 만날때만 이러더랑^^; 오늘 넘넘 감동🐰💗 #내꼬야
오늘 아침 붓기 안빠지구 땡땡하게 다녀서 셀카 안올리고 후면만 올릴랭..^^ 꼭 진짜 잘보이고 싶구 조아하는 언니들 만날때만 이러더랑^^; 오늘 넘넘 감동🐰💗 #내꼬야
d+68👨‍👩‍👧‍👦
오늘은바쁘네,
아침엔마사지가고 저녁엔돌잔치갔다가
할머니집에가욤,
분명같은사이즈 모자인데...
유담이는잘맞고 유하는 흘러내린다,
남자와여자의차이인가?ㅎㅎㅎ
아님 유담이의 폭풍성장인건가?
마지막포즈는 진짜쌍둥이네ㅋㅋㅋ
@jjju_hn 이모이렇게 귀여운데 보러안와요?

#일상 #쌍둥이엄마 #쌍둥이육아중 #쌍둥이육아템 
#쌍둥이일상 #이란성쌍둥이 #남매둥이 #내사랑둘
#라둥이 #새로운아이템 #패션의완성은모자인가
#라유담 #라유하 #엄마아빠에게와줘서고마워 
#귀염둥이 #내꼬야 #엄마꼬야
d+68👨‍👩‍👧‍👦 오늘은바쁘네, 아침엔마사지가고 저녁엔돌잔치갔다가 할머니집에가욤, 분명같은사이즈 모자인데... 유담이는잘맞고 유하는 흘러내린다, 남자와여자의차이인가?ㅎㅎㅎ 아님 유담이의 폭풍성장인건가? 마지막포즈는 진짜쌍둥이네ㅋㅋㅋ @jjju_hn 이모이렇게 귀여운데 보러안와요? #일상 #쌍둥이엄마 #쌍둥이육아중 #쌍둥이육아템 #쌍둥이일상 #이란성쌍둥이 #남매둥이 #내사랑둘 #라둥이 #새로운아이템 #패션의완성은모자인가 #라유담 #라유하 #엄마아빠에게와줘서고마워 #귀염둥이 #내꼬야 #엄마꼬야
Give me back my tulip, please😢
튤립을 향한 간절한 너의 손ㅠ
이제 내꼬야라고 할수있는데ㅋㅋ
우리 달이 많이 콧따😉

#튤립사운드북#8개월아기#간절한손#친구야#내꼬야#soundbook#babies
Give me back my tulip, please😢 튤립을 향한 간절한 너의 손ㅠ 이제 내꼬야라고 할수있는데ㅋㅋ 우리 달이 많이 콧따😉 #튤립사운드북#8개월아기#간절한손#친구야#내꼬야#soundbook#babies
편백나무로 만든
나만의 도마👍
기계로 한다지만
마무리는 손으로 무한사포질😂
팔이 마이아프다요🤪
.
.
.
@annawood2015 .
.
.
#원데이클래스#도마만들기#편백나무도마#뿌듯#내꼬야#안나우드#언양맘#울산맘#도치맘#배움#맘스타그램#맘그램#바람마니부는날#작품의세계#하나뿐인#도마
편백나무로 만든 나만의 도마👍 기계로 한다지만 마무리는 손으로 무한사포질😂 팔이 마이아프다요🤪 . . . @annawood2015 . . . #원데이클래스#도마만들기#편백나무도마#뿌듯#내꼬야#안나우드#언양맘#울산맘#도치맘#배움#맘스타그램#맘그램#바람마니부는날#작품의세계#하나뿐인#도마
#이상해씨#싸라해#내꼬야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