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꼬야

#已发帖 15959
⠀
어제 새벽에 잘려고 하는데 갑자기
울 민우가 똭!! 나타남 ♡
어제밤에 민우 꿈도 꿧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넘흐 조하 ❥
나의사랑 닭퉈케이씨 ฅ ̳͒•ˑ̫• ̳͒ฅ♡
마지막까지 더운데 더위먹지말구
다치지말구!!
♡ ♡ ♡ ♡ ♡ ♡ ♡ ♡ ♡ ♡ ♡
⠀
⠀
#장철 #닥터k #도지한검사님 #양계장님
⠀
⠀ 어제 새벽에 잘려고 하는데 갑자기 울 민우가 똭!! 나타남 ♡ 어제밤에 민우 꿈도 꿧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넘흐 조하 ❥ 나의사랑 닭퉈케이씨 ฅ ̳͒•ˑ̫• ̳͒ฅ♡ 마지막까지 더운데 더위먹지말구 다치지말구!! ♡ ♡ ♡ ♡ ♡ ♡ ♡ ♡ ♡ ♡ ♡ ⠀ ⠀ #장철 #닥터k #도지한검사님 #양계장님
석경이 삼촌 잘 입을게요 😍
아빠~~ 하트 이렇게 하는거 맞아??
삼촌 이모 하트 한방  들어갑니다~~♡♡
#삼촌지갑#내꼬야#조던#잘입을게용
석경이 삼촌 잘 입을게요 😍 아빠~~ 하트 이렇게 하는거 맞아?? 삼촌 이모 하트 한방 들어갑니다~~♡♡ #삼촌지갑#내꼬야#조던#잘입을게용
토마토쥬쓰~♡
달이도 달달하게 한잔 잡숩고 싶은가 봄~♡
안돼나 봄~♡
애처로운 눈빛~♡
째깐한 눈~♡
#토마토쥬스#내꼬야#째깐한눈
토마토쥬쓰~♡ 달이도 달달하게 한잔 잡숩고 싶은가 봄~♡ 안돼나 봄~♡ 애처로운 눈빛~♡ 째깐한 눈~♡ #토마토쥬스#내꼬야#째깐한눈
♡
패션감각이 뛰어난건 #내칭찬#내꼬야 ㅎㅎㅎㅎ
아직도 옷도 못 꺼내입는 #너너너
제발 니 옷이 어디 있는지, 어떤건지는 좀 알자!? ㅇㅇ?
♡ 패션감각이 뛰어난건 #내칭찬#내꼬야 ㅎㅎㅎㅎ 아직도 옷도 못 꺼내입는 #너너너 제발 니 옷이 어디 있는지, 어떤건지는 좀 알자!? ㅇㅇ?
#내꼬야 #안줄거야😛 
택배오자마자 자기껀 줄 아는 강아지
뜯자마자 자기꺼 지킴
웃픈건..강아지가 하도 사진많이 찍혀봐서 어떠한 자세도 체념하고 가만히 있는다는고당😭 사진옴총찍었는데...다 기다려준당 ㅜㅜ이제 안괴롭힐게..새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쟈❣️❣️
.
.
#미니비숑 #비숑프리제 #비숑 #용희 #천안강아지 #강아지장난감 #바잇미 #모델견시켜야해 #카메라잘보는강아지 #사랑해
#내꼬야 #안줄거야😛 택배오자마자 자기껀 줄 아는 강아지 뜯자마자 자기꺼 지킴 웃픈건..강아지가 하도 사진많이 찍혀봐서 어떠한 자세도 체념하고 가만히 있는다는고당😭 사진옴총찍었는데...다 기다려준당 ㅜㅜ이제 안괴롭힐게..새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쟈❣️❣️ . . #미니비숑 #비숑프리제 #비숑 #용희 #천안강아지 #강아지장난감 #바잇미 #모델견시켜야해 #카메라잘보는강아지 #사랑해
며칠전부터 눈을 많이 깜빡여서 안과 갔더니 아~~~무 이상 없이 깨끗하다며 걱정마시라고😅 (넘 과잉보호했나ㅋㅋㅋ)
집에 오는길에 오랜만에 #아들이랑 #스벅데이트
엄마 주문하는동안 자리 맡아놓으라고 했더니 명당자리에 앉으셨네👍
요즘 대화가 잘되니 재미지다🤗🤗 #28개월아기#내사랑#내꼬야#내새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너땜에산다
#세젤귀#똘똘이#인스타베이비#육아
#일상#소통#대화#육아스타그램
며칠전부터 눈을 많이 깜빡여서 안과 갔더니 아~~~무 이상 없이 깨끗하다며 걱정마시라고😅 (넘 과잉보호했나ㅋㅋㅋ) 집에 오는길에 오랜만에 #아들이랑 #스벅데이트 엄마 주문하는동안 자리 맡아놓으라고 했더니 명당자리에 앉으셨네👍 요즘 대화가 잘되니 재미지다🤗🤗 #28개월아기#내사랑#내꼬야#내새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너땜에산다 #세젤귀#똘똘이#인스타베이비#육아 #일상#소통#대화#육아스타그램
🐶
아침 수영 마치고
나는 잠시 #인형놀이
.
.
#morningswimming #개헤엄 #댕댕이의여름휴가
오늘만큼은 이 #잔디밭 #내꼬야 #일상의여유
🐶 아침 수영 마치고 나는 잠시 #인형놀이 . . #morningswimming #개헤엄 #댕댕이의여름휴가 오늘만큼은 이 #잔디밭 #내꼬야 #일상의여유
🐏SICAF🐏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다녀왔습니다. 
개장 첫날이고 평일 낮이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가장먼저 내꼬야 부스를 들렸는데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ㅠㅠ 다음을 기약하기로!

다양한 즐길거리도 많고 무대이벤트도 시간마다 해서 재밌었어요.

@nekoya__neko#이벤트#감사합니다#내꼬야#SICAF#캐릭터라이선싱페어
🐏SICAF🐏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다녀왔습니다. 개장 첫날이고 평일 낮이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가장먼저 내꼬야 부스를 들렸는데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ㅠㅠ 다음을 기약하기로! 다양한 즐길거리도 많고 무대이벤트도 시간마다 해서 재밌었어요. @nekoya__neko#이벤트#감사합니다#내꼬야#SICAF#캐릭터라이선싱페어
⠀⠀⠀
⠀⠀⠀
#꽃도장수영복
.
.
🔸️Size
XS. S. M. L. XL
.
🔸️Color
코랄. 네이비 ⠀⠀⠀
⠀⠀⠀
⠀⠀⠀
▪️6월달 무료배송
▪️배송3~7일(리오더시2주)
▪️상품/구매문의👉(프로필오픈톡.댓글)
▪️첫 구매시만원 페이백!(디엠문의주세요)
⠀⠀⠀ ⠀⠀⠀ #꽃도장수영복 . . 🔸️Size XS. S. M. L. XL . 🔸️Color 코랄. 네이비 ⠀⠀⠀ ⠀⠀⠀ ⠀⠀⠀ ▪️6월달 무료배송 ▪️배송3~7일(리오더시2주) ▪️상품/구매문의👉(프로필오픈톡.댓글) ▪️첫 구매시만원 페이백!(디엠문의주세요)
울하민이  접종하고 와서  보채주기 ㅜㅜ 공주야 엄마 유축좀하자 가슴이 터지것어 ㅜㅜ 울준후 동생우니깐  뽀뽀해주고 토닥토닥  기특한아들  하민공주 오늘 밤새 보챌꺼아니지?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2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땡깡
울하민이 접종하고 와서 보채주기 ㅜㅜ 공주야 엄마 유축좀하자 가슴이 터지것어 ㅜㅜ 울준후 동생우니깐 뽀뽀해주고 토닥토닥 기특한아들 하민공주 오늘 밤새 보챌꺼아니지?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2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땡깡
치사빤스똥꾸. 이러긔 이쑴?
나 주는 줄 알았더니,, 응? 너 달라고,,😓😓😓
ㅋㅋㅋㅋㅋㅋ과자 하나 얻어먹기 힘드네휴
그렇게나 많은데,  고거 몇개 준다구 아깝냐
🐷🐷
이젠 , 싫다는 표현도 잘하고 거절도 할줄 아는 인생사 17갤 아드님🙈
이런 행동들이 세상 귀엽긴 하지만, 하루 하루 더 욕심도 많아지고, 장꾸짓만 늘어나는ㅋㅋㅋㅋㅋ그래 많이 컸다 너 .
.
#치사똥구리
#너다먹어
#퉤퉤
#뽀로로귀신
#욕심꾸러기
치사빤스똥꾸. 이러긔 이쑴? 나 주는 줄 알았더니,, 응? 너 달라고,,😓😓😓 ㅋㅋㅋㅋㅋㅋ과자 하나 얻어먹기 힘드네휴 그렇게나 많은데, 고거 몇개 준다구 아깝냐 🐷🐷 이젠 , 싫다는 표현도 잘하고 거절도 할줄 아는 인생사 17갤 아드님🙈 이런 행동들이 세상 귀엽긴 하지만, 하루 하루 더 욕심도 많아지고, 장꾸짓만 늘어나는ㅋㅋㅋㅋㅋ그래 많이 컸다 너 . . #치사똥구리 #너다먹어 #퉤퉤 #뽀로로귀신 #욕심꾸러기
우리하민이 오늘2개월 예방 접종하러 출발 가기전 엄마랑 방긋 방긋 웃으며 놀다갔는데 주사맞고 응애 응애 울어주시고  민무룩으로  왔지요  공주 오늘 열안나고 잘지나가길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2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예방접종
우리하민이 오늘2개월 예방 접종하러 출발 가기전 엄마랑 방긋 방긋 웃으며 놀다갔는데 주사맞고 응애 응애 울어주시고 민무룩으로 왔지요 공주 오늘 열안나고 잘지나가길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2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예방접종
#마스킹테이프 #내꼬야 #엄마꺼야
딱 두칸만 허락했다... 나윤이표 생일케이크만들기ㅋ
요런 팬시이용능력은 유전자인가요?
큰딸 작은딸 같이 다이어리 쓰는날이 오려나 ㅋㅋㅋ
#마스킹테이프 #내꼬야 #엄마꺼야 딱 두칸만 허락했다... 나윤이표 생일케이크만들기ㅋ 요런 팬시이용능력은 유전자인가요? 큰딸 작은딸 같이 다이어리 쓰는날이 오려나 ㅋㅋㅋ
사랑하는 애교쟁이~~
우리 세현이♡♡♡ #아들 #뽀뽀 #너무이뻐 #붕어빵 #사랑해 #내꼬야 #애교덩어리 #최고
사랑하는 애교쟁이~~ 우리 세현이♡♡♡ #아들 #뽀뽀 #너무이뻐 #붕어빵 #사랑해 #내꼬야 #애교덩어리 #최고
#니껀줄아는데 #내꼬야 
와 ㅡ ㅡ인증샷좀 찍어주려했드니 
엄지 새키 저멀리 손털어 날려버리고 
못만지게 방어하는 아들 너도금좋구나!! 영유아검사
 키 80,2. . . 
몸무게 10,5kg. 
특기: 때쓰기 물기 소리지르기
#니껀줄아는데 #내꼬야 와 ㅡ ㅡ인증샷좀 찍어주려했드니 엄지 새키 저멀리 손털어 날려버리고 못만지게 방어하는 아들 너도금좋구나!! 영유아검사 키 80,2. . . 몸무게 10,5kg. 특기: 때쓰기 물기 소리지르기
#중기이유식 2단계
여전히 170씩 싹싹 클리어! 이러니 만들때 힘들어도 만들어줄 맛이 난다ㅋㅋㅋ
지금까지 
시판이유식 안먹이고 있는 나! 셀프 칭찬해ㅋㅋㅋ
이제 말귀를 알아들으니 
다먹고 입크게 해달라고 하면 입을 쩍쩍 벌려주니
먹이기도 너무 편하고.진짜 하루하루 커가는 아들
.
.
#생후266일 #266days
#이유식먹방 #챈이보고있니 ㅋ #셔니스타그램
#중기이유식 2단계 여전히 170씩 싹싹 클리어! 이러니 만들때 힘들어도 만들어줄 맛이 난다ㅋㅋㅋ 지금까지 시판이유식 안먹이고 있는 나! 셀프 칭찬해ㅋㅋㅋ 이제 말귀를 알아들으니 다먹고 입크게 해달라고 하면 입을 쩍쩍 벌려주니 먹이기도 너무 편하고.진짜 하루하루 커가는 아들 . . #생후266일 #266days #이유식먹방 #챈이보고있니#셔니스타그램
이번에도 성공이쥬?? 말만하세🧞‍♀️
#너만의알라딘 #말만하면 #바로이루어드려요
이번에도 성공이쥬?? 말만하세🧞‍♀️ #너만의알라딘 #말만하면 #바로이루어드려요
얼마만에하는 일상데이트인가..😭
#행복한하루 #시간아멈춰라
얼마만에하는 일상데이트인가..😭 #행복한하루 #시간아멈춰라
첫만난 그날처럼 바람이부네🌬
#설렌그날처럼 #오늘도설렌다
첫만난 그날처럼 바람이부네🌬 #설렌그날처럼 #오늘도설렌다
꽃에 둘러싸인날🌸
분홍이 연꽃 너도 내 분홍이😻
#연꽃 #꽃들의질투를사다
꽃에 둘러싸인날🌸 분홍이 연꽃 너도 내 분홍이😻 #연꽃 #꽃들의질투를사다
너만 보면  웃겨 ㅋㅋ

표정 진짜..ㅋㅋ🤪

#귀요미#둘째#내딸#이뽀#느므이뽀#넌#내꼬야#표정천재
너만 보면 웃겨 ㅋㅋ 표정 진짜..ㅋㅋ🤪 #귀요미#둘째#내딸#이뽀#느므이뽀#넌#내꼬야#표정천재
🐶190716🐷
베베퐁에서 친구야들 만나는날😁
다들 오랜만에 만나서 아가들보다 엄마들이 더 들떠서 좋아하는날ㅋㅋㅋㅋ백일지나고 갔을땐 물속에서 잘놀더니 5개월되서 다시 방문하니 힘든걸 표현하는 모습을 보니까 다키웠네ㅋㅋ홍일점 떠라 발꾸락 탐내기~~맛있어 씅아?ㅋㅋㅋ떠라 찜뽕했어 한눈팔지마ㅋㅋㅋ단체사진찍을땐 공갈도 안물면서 선후 공갈 탐내기ㅋㅋ너란아기....에너지...흘러넘쳐서 엄마팔이 무진장아파?🤣🤣🤣
#대구베베퐁
#5개월아기
#조동모임 
#오랜만에만나도반가운우리 
#친구#발꾸락샷 #내꼬야
🐶190716🐷 베베퐁에서 친구야들 만나는날😁 다들 오랜만에 만나서 아가들보다 엄마들이 더 들떠서 좋아하는날ㅋㅋㅋㅋ백일지나고 갔을땐 물속에서 잘놀더니 5개월되서 다시 방문하니 힘든걸 표현하는 모습을 보니까 다키웠네ㅋㅋ홍일점 떠라 발꾸락 탐내기~~맛있어 씅아?ㅋㅋㅋ떠라 찜뽕했어 한눈팔지마ㅋㅋㅋ단체사진찍을땐 공갈도 안물면서 선후 공갈 탐내기ㅋㅋ너란아기....에너지...흘러넘쳐서 엄마팔이 무진장아파?🤣🤣🤣 #대구베베퐁 #5개월아기 #조동모임 #오랜만에만나도반가운우리 #친구#발꾸락샷 #내꼬야
우리준후  오늘도 등원 완료 
할비차  기다리면서 개미도 구경하고 뛰어다니면서 할비기다리다  등원하기 ㅋㅋ
아들  오늘도  신나게 놀다오렴 내사랑  반달눈웃음 애미맘 콩딱 콩딱 ㅋ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등원해요 #두아이맘 #아들딸
우리준후 오늘도 등원 완료 할비차 기다리면서 개미도 구경하고 뛰어다니면서 할비기다리다 등원하기 ㅋㅋ 아들 오늘도 신나게 놀다오렴 내사랑 반달눈웃음 애미맘 콩딱 콩딱 ㅋ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등원해요 #두아이맘 #아들딸
귀요미라이😚 
아파트 놀이터 내 분수 ㅋ
여름엔 아이들을 위해 분수가 나온데요
어린이집 하교후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ㅋ
아주 신나서 뛰어다니네요 강아지  ㅋㅋ
.
.
.
.
.
. .
.
.
#첫줄안녕 #애교쟁이 #미소천사 #귀요미라이
#김라이 #6살 #키즈모델  #광고모델 #어스컴퍼니  #cute #딸스타그램  #사랑스러워 #최고 #맞팔  #좋아요 #깜찍이 #ootd #피팅모델 #catalogue #표정부자 #실물깡패 #사랑해 #내꼬야 #도치맘
#막둥이 #귀요미
귀요미라이😚 아파트 놀이터 내 분수 ㅋ 여름엔 아이들을 위해 분수가 나온데요 어린이집 하교후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ㅋ 아주 신나서 뛰어다니네요 강아지 ㅋㅋ . . . . . . . . . #첫줄안녕 #애교쟁이 #미소천사 #귀요미라이 #김라이 #6살 #키즈모델 #광고모델 #어스컴퍼니 #cute #딸스타그램 #사랑스러워 #최고 #맞팔  #좋아요 #깜찍이 #ootd #피팅모델 #catalogue #표정부자 #실물깡패 #사랑해 #내꼬야 #도치맘 #막둥이 #귀요미
마크라메가방은,
#사랑
#스페셜
#내꼬야
마크라메가방은, #사랑 #스페셜 #내꼬야
❤️몰래 놀래킨 토요일날 여보야 만난 늦은 럽스타!❤️
❤️여보야가 지금 태권도 간 동안 쓰는 럽스타양!❤️
❤️또 여보야 사진은 돌려쓰구 같이 찍은 사진은 돌려쓰기 싫어서 나눠서라도 올렸엉ㅎㅎㅎㅎ
❤️여보야가 4시까지 준비하고 나오라길래 모지했는데 여보야가 딱 있어서 완전 좋았더ㅠㅠ!❤️
❤️완전 행복하고 좋았더!ㅎㅎ❤️
❤️놀래켜서 와줘서 너무 고맙구 일욜은 못봤지만 그래도 좋았엉ㅎㅎㅎㅎ❤️
❤️내가 일욜날 유독 힘들다하고 눈물나고 그래서 여보야 힘들었겠닿ㅎㅎ다 이해해줘서 고마웡ㅎㅎㅎㅎ❤️
❤️그래도 토욜 본 덕분에 여보야 다시 올날이 가까워진거같아서 너무 행복해ㅎㅎㅎㅎ❤️
❤️비록 안 좋은 일들이 많은 요즘이었지만 여보야 덕분에 행복해ㅎㅎㅎㅎ❤️
❤️여보야가 항상 기분좋구 항상 안 아프고 항상 잘 잤으면 좋겠어!ㅎㅎㅎㅎ(대답이쁘게해줘도 고맙구 아니어도 괜찮을꼬야ㅎㅎㅎㅎ아마듕ㅎㅎㅎㅎ)❤️
❤️사랑행❤️🥰❤️🥰❤️🥰❤️🥰❤️🥰❤️
#럽스타그램💑 #275일째연애중 #연상연하커플 #같지만 #동갑커플 #남친 #내꼬야 #그리고 #항상 #쓰지만 #남친 #건들지마세요 #제껍니다 #고백도 #장난도 #아무것도 #하지말아주세용 #걱정되서그럽니당 #여보야 #항상 #고맙고 #사랑행❤️❤️❤️❤️
❤️몰래 놀래킨 토요일날 여보야 만난 늦은 럽스타!❤️ ❤️여보야가 지금 태권도 간 동안 쓰는 럽스타양!❤️ ❤️또 여보야 사진은 돌려쓰구 같이 찍은 사진은 돌려쓰기 싫어서 나눠서라도 올렸엉ㅎㅎㅎㅎ ❤️여보야가 4시까지 준비하고 나오라길래 모지했는데 여보야가 딱 있어서 완전 좋았더ㅠㅠ!❤️ ❤️완전 행복하고 좋았더!ㅎㅎ❤️ ❤️놀래켜서 와줘서 너무 고맙구 일욜은 못봤지만 그래도 좋았엉ㅎㅎㅎㅎ❤️ ❤️내가 일욜날 유독 힘들다하고 눈물나고 그래서 여보야 힘들었겠닿ㅎㅎ다 이해해줘서 고마웡ㅎㅎㅎㅎ❤️ ❤️그래도 토욜 본 덕분에 여보야 다시 올날이 가까워진거같아서 너무 행복해ㅎㅎㅎㅎ❤️ ❤️비록 안 좋은 일들이 많은 요즘이었지만 여보야 덕분에 행복해ㅎㅎㅎㅎ❤️ ❤️여보야가 항상 기분좋구 항상 안 아프고 항상 잘 잤으면 좋겠어!ㅎㅎㅎㅎ(대답이쁘게해줘도 고맙구 아니어도 괜찮을꼬야ㅎㅎㅎㅎ아마듕ㅎㅎㅎㅎ)❤️ ❤️사랑행❤️🥰❤️🥰❤️🥰❤️🥰❤️🥰❤️ #럽스타그램💑 #275일째연애중 #연상연하커플 #같지만 #동갑커플 #남친 #내꼬야 #그리고 #항상 #쓰지만 #남친 #건들지마세요 #제껍니다 #고백도 #장난도 #아무것도 #하지말아주세용 #걱정되서그럽니당 #여보야 #항상 #고맙고 #사랑행❤️❤️❤️❤️
누나 달려~🛵
역시 울누나? 내여자 운동신경 좋은듯👍
#스피드즐기는누나 #내여자친구는상남자?
누나 달려~🛵 역시 울누나? 내여자 운동신경 좋은듯👍 #스피드즐기는누나 #내여자친구는상남자?
옥수수 냠냠

새벽 수확의 기쁨을 나눔으로 2배
작년에 옥수수 좋아한다고 한 말을 기억해 준 게 
더 고맙다 지현아

집에 오자마자 삶아서
하나씩 잡고 맛있게 냠냠!

#여름엔 옥수수 #내꼬야 #나눠 먹자 #감사합니다 #행복만땅
옥수수 냠냠 새벽 수확의 기쁨을 나눔으로 2배 작년에 옥수수 좋아한다고 한 말을 기억해 준 게 더 고맙다 지현아 집에 오자마자 삶아서 하나씩 잡고 맛있게 냠냠! #여름엔 옥수수 #내꼬야 #나눠 먹자 #감사합니다 #행복만땅
#먼치킨고양이#장난감#핫도그#캣잎#중독성#내꼬야#좋아#집사선물#소통해요#맞팔#집사야#냥아치
핫도그 선물해줬드니~ 이론 냥아치들~
핫도그 침으로 도배했어~ㅜ 두개 사줬어야 했니?
다음엔 물고기 모양으로 사주마♡
#먼치킨고양이#장난감#핫도그#캣잎#중독성#내꼬야#좋아#집사선물#소통해요#맞팔#집사야#냥아치 핫도그 선물해줬드니~ 이론 냥아치들~ 핫도그 침으로 도배했어~ㅜ 두개 사줬어야 했니? 다음엔 물고기 모양으로 사주마♡
저기..누나..저..데려가셔야죠😅
#저를잊으신듯 #벌써버려짐 #미아됨
저기..누나..저..데려가셔야죠😅 #저를잊으신듯 #벌써버려짐 #미아됨
시원하게 달려볼까~ 가슴 뻥뚤리지?🛵
#드라이브 #이쁜곳보여주기 #눈에담아가기
시원하게 달려볼까~ 가슴 뻥뚤리지?🛵 #드라이브 #이쁜곳보여주기 #눈에담아가기
무궁화 우리 나라국화 넌 용삼나라 국화🌸
#내꽃 #국화 #충성을다하겠습니다
무궁화 우리 나라국화 넌 용삼나라 국화🌸 #내꽃 #국화 #충성을다하겠습니다
몇주만에 데이트😭😭
#너무기다렸어 #몇주만에
몇주만에 데이트😭😭 #너무기다렸어 #몇주만에
새로운 세상보여주기🧜‍♀️🧜‍♂️
#바다를선물할께 #다음에도함께
새로운 세상보여주기🧜‍♀️🧜‍♂️ #바다를선물할께 #다음에도함께
비오는 월요일 ☔️
울 유민이 
아침식사하고 
낮잠 1 모드 1시간 45분 주무시고
일어나서
떡뻥 먹방 ❤️❤️❤️❤️
졸귀탱 !!!!!!!!!!!!
이제 간식으로 요플레랑 자몽 먹짜 💛
유민이가 엄마 옆에 있어줘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아빠퇴근하고오면
마트투어 가자 🛒
.
#딸이랑함께 #비오는월요일 #집에방콕 #남편얼른퇴근해 #마트투어가자 #황금개띠맘 #개띠아기 #딸맘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도치맘 #소중해 #같이있어줘서고마워❤️ #하트뿅 #13개월아기 #공주님 #떡뻥먹방 #간식타임 #예뻐죽겠어 #사랑해💕 #우쭈쭈내새끼 #사랑스러워 #귀요미 #평생내사랑 #내꼬야
비오는 월요일 ☔️ 울 유민이 아침식사하고 낮잠 1 모드 1시간 45분 주무시고 일어나서 떡뻥 먹방 ❤️❤️❤️❤️ 졸귀탱 !!!!!!!!!!!! 이제 간식으로 요플레랑 자몽 먹짜 💛 유민이가 엄마 옆에 있어줘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아빠퇴근하고오면 마트투어 가자 🛒 . #딸이랑함께 #비오는월요일 #집에방콕 #남편얼른퇴근해 #마트투어가자 #황금개띠맘 #개띠아기 #딸맘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도치맘 #소중해 #같이있어줘서고마워❤️ #하트뿅 #13개월아기 #공주님 #떡뻥먹방 #간식타임 #예뻐죽겠어 #사랑해💕 #우쭈쭈내새끼 #사랑스러워 #귀요미 #평생내사랑 #내꼬야
#생후6개월

아침부터 접종갔다가 엄마땀뻘뻘 흘리고 😅 두시간 자고 컨디션 풀업 ㅋㅋ 열 나지말즈앙 🙏🏻🙏🏻🙏🏻🙏🏻 신나게 놀라고 머리쿵헬맷장착 ㅋㅋ쭈누야 이제 엄마 너 두고 집안일 좀 해볼게💚 그래도 넘어지지말았으믄 🙏🏻 예쁜 머리쿵베개많았지만 너의 머리는 엄빠 닮았음 더 나빠지면 안되니까 ㅎㅎ .
.
#머리쿵방지
#머리쿵헬맷
#육아템
#베일리바오
#갑자기앞으로자빠지는건왜죠
#생후6개월 아침부터 접종갔다가 엄마땀뻘뻘 흘리고 😅 두시간 자고 컨디션 풀업 ㅋㅋ 열 나지말즈앙 🙏🏻🙏🏻🙏🏻🙏🏻 신나게 놀라고 머리쿵헬맷장착 ㅋㅋ쭈누야 이제 엄마 너 두고 집안일 좀 해볼게💚 그래도 넘어지지말았으믄 🙏🏻 예쁜 머리쿵베개많았지만 너의 머리는 엄빠 닮았음 더 나빠지면 안되니까 ㅎㅎ . . #머리쿵방지 #머리쿵헬맷 #육아템 #베일리바오 #갑자기앞으로자빠지는건왜죠
✏
누가뭐래도 소중한 내꺼🎈
항상 이대로
항상 지금처럼~~
.
.
#내꼬야 #가족 #여행기록 #힐링시간 
#또놀러가지 #럽스타그램 #행복스타스램 #초등남매맘
✏ 누가뭐래도 소중한 내꺼🎈 항상 이대로 항상 지금처럼~~ . . #내꼬야 #가족 #여행기록 #힐링시간 #또놀러가지 #럽스타그램 #행복스타스램 #초등남매맘
우리 하민이 맘마 먹고 기분좋은지  방긋 방긋 웃어주네  공주야  그리 잘웃어주니 엄마 피곤이 풀리는  기분이네  앞으로 잘먹고 잘웃고  잘자렴 내사랑 막둥공주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0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우리 하민이 맘마 먹고 기분좋은지 방긋 방긋 웃어주네 공주야 그리 잘웃어주니 엄마 피곤이 풀리는 기분이네 앞으로 잘먹고 잘웃고 잘자렴 내사랑 막둥공주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60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우리준후 기분좋게 등원준비하고  나왔다가  수영장 있는쪽으로  달려가는  아들  안되ㅜㅜ 못한다고했더니 아침부터  울면서  등원하기 아들아 물놀이는 주말에하장  알았징 오늘도  신나게 놀다오렴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등원해요 #두아이맘 #아들딸
우리준후 기분좋게 등원준비하고 나왔다가 수영장 있는쪽으로 달려가는 아들 안되ㅜㅜ 못한다고했더니 아침부터 울면서 등원하기 아들아 물놀이는 주말에하장 알았징 오늘도 신나게 놀다오렴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등원해요 #두아이맘 #아들딸
_

마트장보러갔다가
빠방이가보이길래
떠누탑승시켜줬더니
자세가바로나옴😎

빠방좀타본자센데ㅋㅋㅋㅋ

아빠차에타면
자꾸만운전석을탐낸다

안돼안돼
넌아직
카시트행ㅋㅋㅋㅋ
🚘🚘🚘 #10개월#남자아기#면허도없으면서#자동차#운전#욕심  #핸들#내꼬야#🙊🙊#집에꺼나열심히타자
_ 마트장보러갔다가 빠방이가보이길래 떠누탑승시켜줬더니 자세가바로나옴😎 빠방좀타본자센데ㅋㅋㅋㅋ 아빠차에타면 자꾸만운전석을탐낸다 안돼안돼 넌아직 카시트행ㅋㅋㅋㅋ 🚘🚘🚘 #10개월#남자아기#면허도없으면서#자동차#운전#욕심 #핸들#내꼬야#🙊🙊#집에꺼나열심히타자
백만년만인듯 하민이 50일 촬영한다고 머리풀고 얼굴도 찍어바르고 올만에 울아들이랑 사진도 찍어봤네 이쁜둥이 울아들  엄마가 많이 사랑해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두아이맘 #아들딸
D543

즐주_
속초가다가 길막혀서 남양주로 턴
갈비도먹고 월미도도 가고오

시우는 모야아 라고 했다

#내말투따라하지마 #내꼬야 
#수종사 #아빠안녕 #서서갈비 #월미도
#17개월아기 #김시우 #시우찡 #육아
D543 즐주_ 속초가다가 길막혀서 남양주로 턴 갈비도먹고 월미도도 가고오 시우는 모야아 라고 했다 #내말투따라하지마 #내꼬야 #수종사 #아빠안녕 #서서갈비 #월미도 #17개월아기 #김시우 #시우찡 #육아
우리준후  2틀째 물놀이 
아들  물놀이가  그리신나는거니?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3시간만 놀기 ㅋㅋ 주말마다  전용 수영장 오픈하장 ㅋ 아빠랑 신나게 놀아용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25개월베이비 #엄빠아들  #꽃미남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아빠와아들 #공주님 #딸맘  #두아이맘 #아들딸 #전용물놀이장  #아빠랑물놀이
우리 하민이  50 일 촬영하고 오기 ~~♥ 우리공주  울어서 쉽게 촬영은 못했지만  그래도 역시 결과는 이리오는군 ㅋㅋ 돈이 좋네 ㅋㅋ 울딸 사진 찍느냐  고생했어 100일 촬영때는 방긋 웃고 찍어보장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59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우리 하민이 50 일 촬영하고 오기 ~~♥ 우리공주 울어서 쉽게 촬영은 못했지만 그래도 역시 결과는 이리오는군 ㅋㅋ 돈이 좋네 ㅋㅋ 울딸 사진 찍느냐 고생했어 100일 촬영때는 방긋 웃고 찍어보장 . . . #베이비모델#인스타그램  #내새꾸  #인스타베이비  #기요미  #베이비 #엄빠딸  #공주  #인스타꽃미남 #사랑해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랑해  #내꼬야  #베이비그램 #아들맘 #아기스타그램💕👶#육아소통 #연기쟁이 #옆으로👉 #공주님 #딸맘  #59일차베이비 #아프지말자 #쌍가풀공주
하늘꼬마 키즈펜션~
이벤트 당첨ㅎ
어제 바로 쏴주셔서ㅎ
받자마자 사와서 오늘시식ㅎㅎ
아들램신낫다아~~ㅎㅎ
감사합니다~~
.
.
경남키즈펜션은~👉하늘꼬마 키즈펜션
@haneul_kkoma
.
.
#하늘꼬마키즈펜션#이벤트당첨#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조아#내꼬야~#경남펜션#하동펜션#키즈펜션
하늘꼬마 키즈펜션~ 이벤트 당첨ㅎ 어제 바로 쏴주셔서ㅎ 받자마자 사와서 오늘시식ㅎㅎ 아들램신낫다아~~ㅎㅎ 감사합니다~~ . . 경남키즈펜션은~👉하늘꼬마 키즈펜션 @haneul_kkoma . . #하늘꼬마키즈펜션#이벤트당첨#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조아#내꼬야~#경남펜션#하동펜션#키즈펜션
가죽 패티쉬 있는 수티는 각티슈 케이스에 집착중 #취향학실! #내꼬야 #호텔델루나 재미있는지 없는지 알쏭달쏭하면서 일단 보고 있음 🤔
가죽 패티쉬 있는 수티는 각티슈 케이스에 집착중 #취향학실! #내꼬야 #호텔델루나 재미있는지 없는지 알쏭달쏭하면서 일단 보고 있음 🤔
#우리집#개구리🐸#내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