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길

#已发帖 54807
#퇴근감성#퇴근뷰 
그저 웃지요😄
#퇴근감성#퇴근뷰 그저 웃지요😄
⠀⠀⠀
⠀⠀⠀
⠀⠀⠀
⠀⠀⠀
⠀⠀
풀스쿼트
⠀⠀⠀
✔110kg 4 × 5
✔120kg 1 × 5
⠀⠀⠀
오늘 나약한 모습을 제대로 느꼈다
⠀⠀⠀
120kg로 5×5를 할수있음에도
⠀⠀⠀
컨디션이 안좋다고 생각하여 110kg으로 밀었다
⠀⠀⠀
다시는 자신과 타협하지말자🙏
⠀⠀⠀ ⠀⠀⠀ ⠀⠀⠀ ⠀⠀⠀ ⠀⠀ 풀스쿼트 ⠀⠀⠀ ✔110kg 4 × 5 ✔120kg 1 × 5 ⠀⠀⠀ 오늘 나약한 모습을 제대로 느꼈다 ⠀⠀⠀ 120kg로 5×5를 할수있음에도 ⠀⠀⠀ 컨디션이 안좋다고 생각하여 110kg으로 밀었다 ⠀⠀⠀ 다시는 자신과 타협하지말자🙏
물만난 🏊🏻‍♀️ #남자의길 #찍새의길 #세부여행
물만난 🏊🏻‍♀️ #남자의길 #찍새의길 #세부여행
내 오니까 바쁜척 하네^^
마우스 오백번 클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신랑#회사탐방#신혼부부#남자의길#회사
내 오니까 바쁜척 하네^^ 마우스 오백번 클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신랑#회사탐방#신혼부부#남자의길#회사
느껴지는가
남자의 주먹
싸나이 가는길.. ㅤㅤ
#싸나이 #남자 #주먹이운다 #👊 #남자의길 #주먹 #힘 #으라차차
#주하
느껴지는가 남자의 주먹 싸나이 가는길.. ㅤㅤ #싸나이 #남자 #주먹이운다 #👊 #남자의길 #주먹 #힘 #으라차차 #주하
#날씨#하늘#구름#하늘성애자
구름이 그림,예슬이네🤣🤟🏾
#날씨#하늘#구름#하늘성애자 구름이 그림,예슬이네🤣🤟🏾
하 잠은 죽어서잔다 서바럼아
지금은 베개지만 후엔 카페트가 되겠징ㅎ
#일상 #인생 #셀스타그램 #ootd #월요일 #남자의길 #사나이의눈물 #잠은죽어서자자
하 잠은 죽어서잔다 서바럼아 지금은 베개지만 후엔 카페트가 되겠징ㅎ #일상 #인생 #셀스타그램 #ootd #월요일 #남자의길 #사나이의눈물 #잠은죽어서자자
너와 함께 한 한국 민속촌 
#민속촌 #합장🙏 #남자의길 #저승사자
너와 함께 한 한국 민속촌 #민속촌 #합장🙏 #남자의길 #저승사자
#월요일#새로운환경 #출근#일스타그램
오늘 하루도 잘 부탁해👌🏾🤟🏾🙏🏾
#월요일#새로운환경 #출근#일스타그램 오늘 하루도 잘 부탁해👌🏾🤟🏾🙏🏾
#생각이많은밤 #알찬하루💕 
먼 산 바라보며 멍때리기,그것마저도 힐링😍
#생각이많은밤 #알찬하루💕 먼 산 바라보며 멍때리기,그것마저도 힐링😍
방귀를 껴도 향수냄새 처럼
반응해주는 나 
정말로 멋진 남자 같다 .
#그게바로  #남자의길 #극한직업
방귀를 껴도 향수냄새 처럼 반응해주는 나 정말로 멋진 남자 같다 . #그게바로 #남자의길 #극한직업
너무 금방 금방 쑥쑥 자란다. 한 계절이 지나면 확 짧아지고 작아지는 옷가지와 신발들. 물려받을 곳은 없고 물려줄 동생도 없고. 얼마 입지도 신지도 못하고 금새 새로 장만해 주기 바쁘다. 꼬맹이 하나 키우는데 돈 쓸 데가 왜 이렇게 많은지? ㅎㅎ 어차피 열심히 키워 남줄텐데.. ㅋㅋ 자식이 뭔지 ! 그래도 뭐든 내가 해줄 수 있는 최선으로 해주고 싶은 부모 마음...! 그래도 아이가 주는 행복으로 아빠 엄마는 오늘도 열심히 일하지요~ .
.
#아빠힘내세요 #제일불쌍한건아빠 #남자의길 #남자의숙명 #처자식위해서한평생일하고고생하는아빠 #아들효도하거라 #그래도자식크는거보는게행복 #5살현우 #5살아들 #hyeonu👦🏻
너무 금방 금방 쑥쑥 자란다. 한 계절이 지나면 확 짧아지고 작아지는 옷가지와 신발들. 물려받을 곳은 없고 물려줄 동생도 없고. 얼마 입지도 신지도 못하고 금새 새로 장만해 주기 바쁘다. 꼬맹이 하나 키우는데 돈 쓸 데가 왜 이렇게 많은지? ㅎㅎ 어차피 열심히 키워 남줄텐데.. ㅋㅋ 자식이 뭔지 ! 그래도 뭐든 내가 해줄 수 있는 최선으로 해주고 싶은 부모 마음...! 그래도 아이가 주는 행복으로 아빠 엄마는 오늘도 열심히 일하지요~ . . #아빠힘내세요 #제일불쌍한건아빠 #남자의길 #남자의숙명 #처자식위해서한평생일하고고생하는아빠 #아들효도하거라 #그래도자식크는거보는게행복 #5살현우 #5살아들 #hyeonu👦🏻
#구해줘홈즈 #부산편 #집값 
여느 동네 집값 좀 오르것는디?!
#구해줘홈즈 #부산편 #집값 여느 동네 집값 좀 오르것는디?!
#지금이시간#라면 #양은냄비 #마요네즈라면 
라면은 양은냄비 아니것습니낀👍🏾
#지금이시간#라면 #양은냄비 #마요네즈라면 라면은 양은냄비 아니것습니낀👍🏾
감동의 찌퍼맨 영접... #김재우조롱잔치  #찌퍼맨 #빅파이 #강황장애
#남자의길 
너무 팬인데 실제로 봐서 너무 좋았다,,,
다리 떨려 죽을뻔,,, 재우님 너무 멋있고 유리님 너무 이쁘심,,,, 내년에도 꼭 열어주시길,,
감동의 찌퍼맨 영접... #김재우조롱잔치 #찌퍼맨 #빅파이 #강황장애 #남자의길 너무 팬인데 실제로 봐서 너무 좋았다,,, 다리 떨려 죽을뻔,,, 재우님 너무 멋있고 유리님 너무 이쁘심,,,, 내년에도 꼭 열어주시길,,
#첫줄안녕
고속도로 정속주행하고 고급유 풀주유 했더니 주행가능거리 뻥연비 ㅋㅋㅋ
#아반떼스포츠 #남자는 #고급유 #가득주유 #고급유가득 #그게바로 #남자의길 #elantrasport #쩜육터보 #안전하게 #오래타자
#첫줄안녕 고속도로 정속주행하고 고급유 풀주유 했더니 주행가능거리 뻥연비 ㅋㅋㅋ #아반떼스포츠 #남자는 #고급유 #가득주유 #고급유가득 #그게바로 #남자의길 #elantrasport #쩜육터보 #안전하게 #오래타자
몽클레어 삼색 배색 패딩 조끼

색상 : 화이트, 블랙

사이즈 : M(95), L(100), XL(105), 2XL(110)

충전재 : 웰론 100%

제품내용 : 풀라벨,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최상급 제품입니다. 【풀라벨 출고입니다】
【수입 부자재 원단 사용하여 완벽한 제품입니다】
【여러 차례 샘플링후 디테일 완벽하게 제작하였습니다】
.
.
🎖단가 ㅡ 67,000₩
몽클레어 삼색 배색 패딩 조끼 색상 : 화이트, 블랙 사이즈 : M(95), L(100), XL(105), 2XL(110) 충전재 : 웰론 100% 제품내용 : 풀라벨,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최상급 제품입니다. 【풀라벨 출고입니다】 【수입 부자재 원단 사용하여 완벽한 제품입니다】 【여러 차례 샘플링후 디테일 완벽하게 제작하였습니다】 . . 🎖단가 ㅡ 67,000₩
#스타벅스#마카롱맛집 #할로윈블루베리마카롱 
꿀맛 마카롱😄👍🏾
사기..아 셀기꾼들과 남양동 모임🍺
스키장을 위해⛷
사기..아 셀기꾼들과 남양동 모임🍺 스키장을 위해⛷
.
ㅎㅂ이랑 왔던 이곳....
ㅎㅈ이랑 왔습니다....
#영원히 #고통받는삶 #남자의길
설명은생략....
. ㅎㅂ이랑 왔던 이곳.... ㅎㅈ이랑 왔습니다.... #영원히 #고통받는삶 #남자의길 설명은생략....
산속에서 먹는 꼬기
인싸계열의 뒤 늦게 합류
아 그래서 연기가 그렇게^^;
#묵언수행#남자의길
산속에서 먹는 꼬기 인싸계열의 뒤 늦게 합류 아 그래서 연기가 그렇게^^; #묵언수행#남자의길
#밀양 #삼랑진#드라이브#콧바람쐬러 #추모관
오랜만에 콧바람 쐬며 그녀에게😍
#밀양 #삼랑진#드라이브#콧바람쐬러 #추모관 오랜만에 콧바람 쐬며 그녀에게😍
가을냄새로다가 파마완료.
가을냄새로다가 파마완료.
#해장#맥도날드#빅맥 #만원의행복💕 
역시 해장은 빅맥👍🏾😉
#해장#맥도날드#빅맥 #만원의행복💕 역시 해장은 빅맥👍🏾😉
천. 자. 봉.
천. 자. 봉.
김무성이랑 경남 거창군에서 데이트.
#짜증남#진짜#싫음#해병대수색대#부심#그게바로#남자의길
#럽스타그램#인척
안자마자 재워버리는 #육아마스터 의 삶⠀⠀⠀⠀⠀⠀⠀⠀⠀⠀⠀⠀⠀⠀⠀
⠀⠀⠀⠀⠀⠀⠀⠀⠀⠀⠀⠀⠀⠀⠀
⠀⠀⠀⠀⠀⠀⠀⠀⠀⠀⠀⠀⠀⠀⠀
⠀⠀⠀⠀⠀⠀⠀⠀⠀⠀⠀⠀⠀⠀⠀
⠀⠀⠀⠀⠀⠀⠀⠀⠀⠀⠀⠀⠀⠀⠀
⠀⠀⠀⠀⠀⠀⠀⠀⠀⠀⠀⠀⠀⠀⠀
⠀⠀⠀⠀⠀⠀⠀⠀⠀⠀⠀⠀⠀⠀⠀
#시몬스 #에이스 #꿀잠 #조카스타그램 #상남자 #남자의길
안자마자 재워버리는 #육아마스터 의 삶⠀⠀⠀⠀⠀⠀⠀⠀⠀⠀⠀⠀⠀⠀⠀ ⠀⠀⠀⠀⠀⠀⠀⠀⠀⠀⠀⠀⠀⠀⠀ ⠀⠀⠀⠀⠀⠀⠀⠀⠀⠀⠀⠀⠀⠀⠀ ⠀⠀⠀⠀⠀⠀⠀⠀⠀⠀⠀⠀⠀⠀⠀ ⠀⠀⠀⠀⠀⠀⠀⠀⠀⠀⠀⠀⠀⠀⠀ ⠀⠀⠀⠀⠀⠀⠀⠀⠀⠀⠀⠀⠀⠀⠀ ⠀⠀⠀⠀⠀⠀⠀⠀⠀⠀⠀⠀⠀⠀⠀ #시몬스 #에이스 #꿀잠 #조카스타그램 #상남자 #남자의길
가끔은 걱정된다 이렇게 멋난놈이 세상을 다가질까봐.

#너 #내꺼 #하자 #턱 #빵꾸남 #그게바로 #남자의길
가끔은 걱정된다 이렇게 멋난놈이 세상을 다가질까봐. #너 #내꺼 #하자 #턱 #빵꾸남 #그게바로 #남자의길
열심히 축구하기
잘쓰고이따
은빈아 삭아~인증샷
우리민지는 짐이라고한다
너무크닼ㅋㅋㅋㅋㅋㅋ만족한다
.
.
.
.
.
.
.
#아디다스 #이게바로 #짐싸들고 #다니는 #남자의길
열심히 축구하기 잘쓰고이따 은빈아 삭아~인증샷 우리민지는 짐이라고한다 너무크닼ㅋㅋㅋㅋㅋㅋ만족한다 . . . . . . . #아디다스 #이게바로 #짐싸들고 #다니는 #남자의길
아반떼XD -> 벤츠E300amgline
가진것 하나 없이
바닥에서 시작했다. 그것도 진흙바닥.
누군가에게는 현실적인 드림카,
누군가에게는 별것 아닌 애매한 차겠지만
나에게는 큰 자극이 되어준다.
차에 전혀 관심 없었고 소모품이라 생각하는 나는
이제 더 좋은 차가 타고 싶다.
그리고 지금보다 더 허세 부리며 살고 싶다.

허세의 겉치레 이면에는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는지
대부분은 잘 모른다. 그저 뒤에서 수근거릴 뿐이지.
이제 나는 가난을 숨기기 위해
길을 돌아가지 않을것이다.
현실에서 도망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배고프고
나는 아직도 많이 부족하니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
다음 차는 포르쉐.
그 다음은 벤틀리.

그리고 남자의 의무는 가족을 지키는 것.
나는 돈으로 가족을 지킬 것이다.

#나는거칠게자라고있는자유롭고멋진들꽃
#허세샷 #남자의길
#가족을위해 #성공을위해
#벤츠 #포르쉐 #벤틀리
#청주 #일상
아반떼XD -> 벤츠E300amgline 가진것 하나 없이 바닥에서 시작했다. 그것도 진흙바닥. 누군가에게는 현실적인 드림카, 누군가에게는 별것 아닌 애매한 차겠지만 나에게는 큰 자극이 되어준다. 차에 전혀 관심 없었고 소모품이라 생각하는 나는 이제 더 좋은 차가 타고 싶다. 그리고 지금보다 더 허세 부리며 살고 싶다. 허세의 겉치레 이면에는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는지 대부분은 잘 모른다. 그저 뒤에서 수근거릴 뿐이지. 이제 나는 가난을 숨기기 위해 길을 돌아가지 않을것이다. 현실에서 도망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배고프고 나는 아직도 많이 부족하니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 다음 차는 포르쉐. 그 다음은 벤틀리. 그리고 남자의 의무는 가족을 지키는 것. 나는 돈으로 가족을 지킬 것이다. #나는거칠게자라고있는자유롭고멋진들꽃 #허세샷 #남자의길 #가족을위해 #성공을위해 #벤츠 #포르쉐 #벤틀리 #청주 #일상
정말 잠들기 직전에 사진찍으로 간거아니에요
화장실에서 사진 찍는거 정말 행복해 하는 나에요

#남자의삶
정말 잠들기 직전에 사진찍으로 간거아니에요 화장실에서 사진 찍는거 정말 행복해 하는 나에요 #남자의삶
오늘 시내에서 본 친구들.
하나같이 다 개성넘치고 멋있었다.
굉장한 영감을 얻은 날.

#멋있는 #멋있는남자 #멋 #남자 #명품 #사나이 #남자의길 #나이키 #운동하는남자 #카페 #담배 #그림 #초상화 #캐리커쳐 #소통 #팔로우 #좋아요 #선팔 #맞팔 #팔로우
오늘 시내에서 본 친구들. 하나같이 다 개성넘치고 멋있었다. 굉장한 영감을 얻은 날. #멋있는 #멋있는남자 #멋 #남자 #명품 #사나이 #남자의길 #나이키 #운동하는남자 #카페 #담배 #그림 #초상화 #캐리커쳐 #소통 #팔로우 #좋아요 #선팔 #맞팔 #팔로우
아따 담배 한번 참 맛나게피십니다.. 체고 👍🏻
아따 담배 한번 참 맛나게피십니다.. 체고 👍🏻
남자는 삼판이승입니다... #김재우조롱잔치 #가위바위보 #남자의길 #단판 는 역시 #삼판이승 해야했던 것
남자는 삼판이승입니다... #김재우조롱잔치 #가위바위보 #남자의길 #단판 는 역시 #삼판이승 해야했던 것
왜 우린 등 떠밀려 저물까
왜 우린 등 떠밀려 저물까
#불토#오늘밤 #참치#혼술#좋은데이
갑자기 너무 땡겼어😅
#불토#오늘밤 #참치#혼술#좋은데이 갑자기 너무 땡겼어😅
9시간동안 배에서 서있었더니 다리가 아프네~~노력에비해 많이 잡지는 못했네... ㅠㅠ 
남자들이 낚시를 하는이유 다음에 알아봐야겠다. 
다음에는 갈치 낚시다.!! .
.
.
.
.
#새벽낚시 #대천항 #주꾸미낚시 #물때가별로#갈치낚시#남자의길#입질 #일상 #먹스타그램🐷
9시간동안 배에서 서있었더니 다리가 아프네~~노력에비해 많이 잡지는 못했네... ㅠㅠ 남자들이 낚시를 하는이유 다음에 알아봐야겠다. 다음에는 갈치 낚시다.!! . . . . . #새벽낚시 #대천항 #주꾸미낚시 #물때가별로#갈치낚시#남자의길#입질 #일상 #먹스타그램🐷
생전처음 러닝이란걸 해보고, 첫출전한 트레일러닝 대회!
런닝연습하고, 뒷산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다녔던게 도움이 많이됐다.
대회사전답사겸 2번 갔다오면서 한시간에 들어온적이 없는데 대회때 목표했던 60분내에 들어와서 정말기쁘다.
운동만큼 성취감을 주는게 또있을까 ㅎㅎ
참가선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아직 뛰고계실 100k참가선수분들도 마지막까지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
.
#서울100K #seoul100k #서울을달리는새로운방법 #서달새방 #트레일러닝 #러닝 #trailrunning #running #트레일러닝대회 #러닝스타그램 #런린이 #runstagram #운동은필수 #목표달성 #목표성공 #10k완주 #50k #100k #서울울트라트레일러닝 #운동하는아빠 #운동하는남자 #아빠의길 #남자의길 #아빠의도전 #휴먼레이스
생전처음 러닝이란걸 해보고, 첫출전한 트레일러닝 대회! 런닝연습하고, 뒷산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다녔던게 도움이 많이됐다. 대회사전답사겸 2번 갔다오면서 한시간에 들어온적이 없는데 대회때 목표했던 60분내에 들어와서 정말기쁘다. 운동만큼 성취감을 주는게 또있을까 ㅎㅎ 참가선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아직 뛰고계실 100k참가선수분들도 마지막까지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 . #서울100K #seoul100k #서울을달리는새로운방법 #서달새방 #트레일러닝 #러닝 #trailrunning #running #트레일러닝대회 #러닝스타그램 #런린이 #runstagram #운동은필수 #목표달성 #목표성공 #10k완주 #50k #100k #서울울트라트레일러닝 #운동하는아빠 #운동하는남자 #아빠의길 #남자의길 #아빠의도전 #휴먼레이스
원래 공부할땐 단거먹는거랬어 닥쳐
원래 공부할땐 단거먹는거랬어 닥쳐
#경성대팀매드 
세계적인선수들과 국내탑급 
선수들과 함께 훈련할수있어서 감사하고 
하루종일 뚜들겨맞고잘배워갑니다
세상에 강자는많다
극찬해주신 선수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주참석하겠습니다
최두호선수 강경호선수 마동현선수 허윤선수
배명호선수 이상수선수 다들감사합니다
.
.
.
.
#경주삼보종합체육관 #경주운동 #경주 #운동 #관원모집 #디엠환영 #레슬링 #wrestling #주짓수 #mma #격투기 #삼보 #ufc #단체사진 #헬스 #헬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selfie #유지어터 #diet #다이어트 #체중감량 #운동선수 #운동중독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남자의길 #💪
#경성대팀매드 세계적인선수들과 국내탑급 선수들과 함께 훈련할수있어서 감사하고 하루종일 뚜들겨맞고잘배워갑니다 세상에 강자는많다 극찬해주신 선수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주참석하겠습니다 최두호선수 강경호선수 마동현선수 허윤선수 배명호선수 이상수선수 다들감사합니다 . . . . #경주삼보종합체육관 #경주운동 #경주 #운동 #관원모집 #디엠환영 #레슬링 #wrestling #주짓수 #mma #격투기 #삼보 #ufc #단체사진 #헬스 #헬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selfie #유지어터 #diet #다이어트 #체중감량 #운동선수 #운동중독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남자의길 #💪
근처 학교에서 철봉 땡기다가 모르는 초딩들과 친해졌다 
#이것이 #인싸의길 #철봉 #풀업 #운동 #남자의길 #sport #daily #likeforfollow
근처 학교에서 철봉 땡기다가 모르는 초딩들과 친해졌다 #이것이 #인싸의길 #철봉 #풀업 #운동 #남자의길 #sport #daily #likeforfollow
아빠한테 목욕당한 로빈👍😜
아빠가주문한 목욕타올 흡수력짱인디요
주말아침이 더바뿌신 하윤이아버님
밥하고 국끓이고 설겆이 분리수거 로빈산책
마지막코스 로빈목욕  신데렐라야? ㅋㅋㅋㅋ
#남자의길#아빠의길
#말티즈#말티즈그램#애견목욕#애견목욕타올 
#maltese #puppy
아빠한테 목욕당한 로빈👍😜 아빠가주문한 목욕타올 흡수력짱인디요 주말아침이 더바뿌신 하윤이아버님 밥하고 국끓이고 설겆이 분리수거 로빈산책 마지막코스 로빈목욕 신데렐라야? ㅋㅋㅋㅋ #남자의길#아빠의길 #말티즈#말티즈그램#애견목욕#애견목욕타올 #maltese #puppy
#하단#서면#범내골#마지막출근#유종의미 
불토 마지막 출근🤟🏾👌🏾
#하단#서면#범내골#마지막출근#유종의미 불토 마지막 출근🤟🏾👌🏾
#신난다 
새옷입고 신나서 놀러나옴🤟
쌓였던 스트레스 서울와서 풀기!
기분조타~!!!!하하하하!!!!
.
.
.
.
#타이거핏 #tigerfit 
구매 - @tiger____fit 
타이거핏 대장 - @jeong_jaey
#신난다 새옷입고 신나서 놀러나옴🤟 쌓였던 스트레스 서울와서 풀기! 기분조타~!!!!하하하하!!!! . . . . #타이거핏 #tigerfit 구매 - @tiger____fit 타이거핏 대장 - @jeong_jaey
201.8kg/445lbs Pull😛
.
.
.
.
On my way to 500lbs.
.
.
.
드디어 3대 500. 스콰트 183. 데드 202. 벤치 115. 언더아머 입어봣니? 3대 500찍는데 일년 반이나 걸리네 ㅠ. 600까지 또 일년반인가
201.8kg/445lbs Pull😛 . . . . On my way to 500lbs. . . . 드디어 3대 500. 스콰트 183. 데드 202. 벤치 115. 언더아머 입어봣니? 3대 500찍는데 일년 반이나 걸리네 ㅠ. 600까지 또 일년반인가
#불금#나혼산 #최애맛집 #최애템 
불금은 나혼산👍🏾👌🏾🤟🏾
#불금#나혼산 #최애맛집 #최애템 불금은 나혼산👍🏾👌🏾🤟🏾
흐~브춥다
흐~브춥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