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아이

#已发帖 128597
ᆞ
너네만 즐거우면 그걸로 되었다♡
급으로 걸어서....
어른만8명~^^
아이들은 상상에 맞이겠어요^^
마냥 행복하고 마냥 즐거운 너희들♡
ᆞ
ᆞ
ᆞ
#어른8명#아이들16명#오지게놀다옴_
#여자아이#남자아이#평범한일상#일상_
#소통#남매맘#형제맘#자매맘_
#자유로운#아이들#흑백사진#흑백이좋으네
ᆞ 너네만 즐거우면 그걸로 되었다♡ 급으로 걸어서.... 어른만8명~^^ 아이들은 상상에 맞이겠어요^^ 마냥 행복하고 마냥 즐거운 너희들♡ ᆞ ᆞ ᆞ #어른8명#아이들16명#오지게놀다옴_ #여자아이#남자아이#평범한일상#일상_ #소통#남매맘#형제맘#자매맘_ #자유로운#아이들#흑백사진#흑백이좋으네
오늘도 수고했어 🙂
오늘도 수고했어 🙂
팔뿌러짐😭😭😭😭
완젼히 어긋나서 한번맞췄는데 
조금더 해보자 해서 두번째 다시맞춤
그래도 다행히 아파도 마취없이 아주 잘 견뎌내줘서 일단 반깁스 ㅠㅠ
낼 전문의만나서 수술해야하는지
안해도 되는지 결정하기로하고 집에왔다 ㅠㅠ 
제발 수술만은 🙏🏻🙏🏻🙏🏻
#잘견뎌서고마워 #항상조심하자 #하루에도수천번말함 #언젠간이럴줄알았지 #벌테아들 #머리안다친게어디냐 #올여름고생하겠네 #우리아들 
#제주 #제주도민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둘 #제주맘 #젊줌마 #아주미 #일상 #첫째 #아들 #8살 #잘생긴남자 #심쿵 #설렘 #존잘 #남자아이 #이예성 #사랑해 #내아들 #내사랑 #♥
팔뿌러짐😭😭😭😭 완젼히 어긋나서 한번맞췄는데 조금더 해보자 해서 두번째 다시맞춤 그래도 다행히 아파도 마취없이 아주 잘 견뎌내줘서 일단 반깁스 ㅠㅠ 낼 전문의만나서 수술해야하는지 안해도 되는지 결정하기로하고 집에왔다 ㅠㅠ 제발 수술만은 🙏🏻🙏🏻🙏🏻 #잘견뎌서고마워 #항상조심하자 #하루에도수천번말함 #언젠간이럴줄알았지 #벌테아들 #머리안다친게어디냐 #올여름고생하겠네 #우리아들 #제주 #제주도민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둘 #제주맘 #젊줌마 #아주미 #일상 #첫째 #아들 #8살 #잘생긴남자 #심쿵 #설렘 #존잘 #남자아이 #이예성 #사랑해 #내아들 #내사랑 #♥
#야구
이모는 왜 맨날 안타만 보는거야
라고 말하는
그래서 서우도 야구를 보면 좀 신나한다
#안타#야구#삼성라이온즈#흥서우#흥남#코로나19물러가라#집콕#응원하기#바나나#내복#단발머리#남자아이#키즈#베이비
#야구 이모는 왜 맨날 안타만 보는거야 라고 말하는 그래서 서우도 야구를 보면 좀 신나한다 #안타#야구#삼성라이온즈#흥서우#흥남#코로나19물러가라#집콕#응원하기#바나나#내복#단발머리#남자아이#키즈#베이비
2020.06.01 23M+30 D+731
#예준일기ෆ ⠀⠀⠀⠀⠀⠀⠀⠀⠀⠀⠀⠀⠀⠀⠀⠀ ⠀⠀⠀⠀⠀⠀⠀⠀⠀⠀⠀⠀⠀⠀⠀⠀
예준이 친구 다온이💕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
어렸을 때 부터봐서 그런지 둘이 
제법 양보도 하고 잘 논다👍
⠀⠀⠀⠀⠀⠀⠀⠀⠀⠀⠀⠀⠀⠀⠀⠀ ⠀⠀⠀⠀⠀⠀⠀⠀⠀⠀⠀⠀⠀⠀⠀⠀
특히 다온이가 이모 찾는데
감동이..😚😚
⠀⠀⠀⠀⠀⠀⠀⠀⠀⠀⠀⠀⠀⠀⠀⠀ ⠀⠀⠀⠀⠀⠀⠀⠀⠀⠀⠀⠀⠀⠀⠀⠀
예준이 생일선물까지 챙겨와주신 언니😊
예준이가 너무 좋아하는 공룡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안고 잔다❤️
오늘은 하루 종일 공룡이랑 노는구나🥰
2020.06.01 23M+30 D+731 #예준일기ෆ ⠀⠀⠀⠀⠀⠀⠀⠀⠀⠀⠀⠀⠀⠀⠀⠀ ⠀⠀⠀⠀⠀⠀⠀⠀⠀⠀⠀⠀⠀⠀⠀⠀ 예준이 친구 다온이💕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 어렸을 때 부터봐서 그런지 둘이 제법 양보도 하고 잘 논다👍 ⠀⠀⠀⠀⠀⠀⠀⠀⠀⠀⠀⠀⠀⠀⠀⠀ ⠀⠀⠀⠀⠀⠀⠀⠀⠀⠀⠀⠀⠀⠀⠀⠀ 특히 다온이가 이모 찾는데 감동이..😚😚 ⠀⠀⠀⠀⠀⠀⠀⠀⠀⠀⠀⠀⠀⠀⠀⠀ ⠀⠀⠀⠀⠀⠀⠀⠀⠀⠀⠀⠀⠀⠀⠀⠀ 예준이 생일선물까지 챙겨와주신 언니😊 예준이가 너무 좋아하는 공룡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안고 잔다❤️ 오늘은 하루 종일 공룡이랑 노는구나🥰
#
서우야~~ 너무 창피해
영이이모가 온데요~~
#기차 보고싶어서 #이모 마중나올겸
근데... #패션 쥑이네👍
더운데 #토끼모자 #내복패션 안보이지만 #크록스신발
#시선강탈
#남자아이#덥다#5살#키즈#베이비
# 서우야~~ 너무 창피해 영이이모가 온데요~~ #기차 보고싶어서 #이모 마중나올겸 근데... #패션 쥑이네👍 더운데 #토끼모자 #내복패션 안보이지만 #크록스신발 #시선강탈 #남자아이#덥다#5살#키즈#베이비
ㅋㅋㅋㅋㅋㅋ코감기로 고생중😂
ㅋㅋㅋㅋㅋㅋ코감기로 고생중😂
돌기념 나들이
_
애비야, 나를 놓아라 👶🏻
돌기념 나들이 _ 애비야, 나를 놓아라 👶🏻
👶🏻
내 조카
나 닮아라 나 닮아라 혼자 외치는 중
@dear.mytera 
최고로 키워줘야지 ! 
멋있는 삼촌되려면 지금 이럴때가 아니다
#김소라쓰수고했다
#산모도아가도너무건강하구나
#테라 #남자아이 #내조카
#내사랑 #심다연기다려라
#내쌍커플하고눈을물려주세요🙏🏻
👶🏻 내 조카 나 닮아라 나 닮아라 혼자 외치는 중 @dear.mytera 최고로 키워줘야지 ! 멋있는 삼촌되려면 지금 이럴때가 아니다 #김소라쓰수고했다 #산모도아가도너무건강하구나 #테라 #남자아이 #내조카 #내사랑 #심다연기다려라 #내쌍커플하고눈을물려주세요🙏🏻
+1332
_
ついに玄関のライトが湊真を認識!
1ヶ月+一週間ぶりに保育園に行け
ました。先生も「朝、泣いてなかったですね!」と褒めてくれました。
園に預けていた残りのおむつを全部回収して帰りました。
成長した姿に感無量です。
_
1. 현관등 센서에게 처음으로 인식당하고 기뻐하는 아들래미
2. 한달하고 일주일만에 어린이집 등원, 씩씩하게 다녀왔습니다!
3. 다이소에서 산 슬리퍼신고 포즈~
_

#息子 #男の子 #남자아이 #아들 #한일혼혈 #日韓ハーフ  #平成28年生まれ #3歳 #2016년생 #5살 #만3세 #そうま #주진 #湊真
+1332 _ ついに玄関のライトが湊真を認識! 1ヶ月+一週間ぶりに保育園に行け ました。先生も「朝、泣いてなかったですね!」と褒めてくれました。 園に預けていた残りのおむつを全部回収して帰りました。 成長した姿に感無量です。 _ 1. 현관등 센서에게 처음으로 인식당하고 기뻐하는 아들래미 2. 한달하고 일주일만에 어린이집 등원, 씩씩하게 다녀왔습니다! 3. 다이소에서 산 슬리퍼신고 포즈~ _ #息子 #男の子 #남자아이 #아들 #한일혼혈 #日韓ハーフ #平成28年生まれ #3歳 #2016년생 #5살 #만3세 #そうま #주진 #湊真
나이제 다컷다구!!
이것바 양말도 벗을쥴 안다구~
나이제 다컷다구!! 이것바 양말도 벗을쥴 안다구~
🍏💚
사진찍어달라면서 신발을 신고 들어오길래
모하냐고 했더니 새신발이라 괜찮다고ㅋㅋㅋㅋ
아 ~ (설득당함ㅋㅋㅋ)
🍏💚 사진찍어달라면서 신발을 신고 들어오길래 모하냐고 했더니 새신발이라 괜찮다고ㅋㅋㅋㅋ 아 ~ (설득당함ㅋㅋㅋ)
#초저녁#아이스크림#먹방

아이스크림은 사랑입니다♡

#5세#남자아이#아들스타그램#아들맘그램
너..... 입이랑 손에서 떨어지는 
그거... 혹쉬 모래니 😱
#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워이야 #말리쥐#너만말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he thing around your mouth and your hands, is that sands? Did you eat it? Did you? 🤦🏻‍♀️
너..... 입이랑 손에서 떨어지는 그거... 혹쉬 모래니 😱 #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워이야 #말리쥐#너만말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he thing around your mouth and your hands, is that sands? Did you eat it? Did you? 🤦🏻‍♀️
너 이런거 누가 알려줫어.
#5살 #환타 #남자아이 #상남자
너 이런거 누가 알려줫어. #5살 #환타 #남자아이 #상남자
드디어 16주 😆
4주만에 쑥쑥 큰 진달래😃
우리 진달래는 아들이래요🤣
꿈에 그렇게 잘생긴
남자 연예인들이 나오더니....
아들 기대할게😉
드디어 16주 😆 4주만에 쑥쑥 큰 진달래😃 우리 진달래는 아들이래요🤣 꿈에 그렇게 잘생긴 남자 연예인들이 나오더니.... 아들 기대할게😉
#네살 아이
#남자아이 는 #자동차
엄마 길이 막혀요
#교통체증
#네살 아이 #남자아이#자동차 엄마 길이 막혀요 #교통체증
🎂❤
나의 35번째 #생일
12시부터 쏟아지는 축하와 선물들
사랑받고 사는거 같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
-
#센스작업실 사장님 
센스넘치는 머리띠 덕분에 공주가 된 느낌이예요 👸
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
🎂❤ 나의 35번째 #생일 12시부터 쏟아지는 축하와 선물들 사랑받고 사는거 같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 - #센스작업실 사장님 센스넘치는 머리띠 덕분에 공주가 된 느낌이예요 👸 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
-
싸웠다가 뽀뽀했다가 투닥거렸다가
.
.
#하루에도몇번씩 #투닥투닥 #럽럽
#냉탕과온탕사이♨️❄️
- 싸웠다가 뽀뽀했다가 투닥거렸다가 . . #하루에도몇번씩 #투닥투닥 #럽럽 #냉탕과온탕사이♨️❄️
엄마가 이제 복직해야되서 104일된 애기 어린이집을 간다....
아이!!!속상하다!!!!!
막상 점심때가니까 너무 잘 놀고있어서
내시키 엄마아빠없어도 잘놀아서😭 
힝 윤눈누 보고싶어😭 아들😭😭
.
.
.
.
.
.
.
.
.
.
.
.
.
.
.
.
.
.
#2월생 #남아 #남자아이 #왕자님 #신생아맘 #2개월남아 #3개월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신생아스타그램 #일상소통 #일상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가요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일기 #일기장 #생후104일 #워킹맘 #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
엄마가 이제 복직해야되서 104일된 애기 어린이집을 간다.... 아이!!!속상하다!!!!! 막상 점심때가니까 너무 잘 놀고있어서 내시키 엄마아빠없어도 잘놀아서😭 힝 윤눈누 보고싶어😭 아들😭😭 . . . . . . . . . . . . . . . . . . #2월생 #남아 #남자아이 #왕자님 #신생아맘 #2개월남아 #3개월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신생아스타그램 #일상소통 #일상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가요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일기 #일기장 #생후104일 #워킹맘 #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
6월 위클리 핫딜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주는 웨이투플레이인데요! 
웨이투플레이는 고무재질로 물만 묻히면 벽에 붙고 욕조, 수영장, 자동차, 벽, 모래위, 물속 등 어디든 아이만의 상상의 길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Beautiful 📷 by @stadtlandkind

#육아는장비빨 #육아스타그램 #그림스 #빅레인보우 #정토이즈 #가베 #프뢰벨 #몬테소리 #은물  #waldorf #waldorftoys #육아맘소통 #육아일상 #육아템추천 #남아선물 #남자아이 #여자아이 #아기 #아기스타그램 #아기용품 #아기방인테리어 #아기방 #아이방
#waytoplaytoys
6월 위클리 핫딜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주는 웨이투플레이인데요! 웨이투플레이는 고무재질로 물만 묻히면 벽에 붙고 욕조, 수영장, 자동차, 벽, 모래위, 물속 등 어디든 아이만의 상상의 길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Beautiful 📷 by @stadtlandkind #육아는장비빨 #육아스타그램 #그림스 #빅레인보우 #정토이즈 #가베 #프뢰벨 #몬테소리 #은물 #waldorf #waldorftoys #육아맘소통 #육아일상 #육아템추천 #남아선물 #남자아이 #여자아이 #아기 #아기스타그램 #아기용품 #아기방인테리어 #아기방 #아이방 #waytoplaytoys
+1321
-
왜 입 툭 튀 ?!
덥 다 
#월요일
-
#마초 #5살 #43개월
+1321 - 왜 입 툭 튀 ?! 덥 다 #월요일 - #마초 #5살 #43개월
조금 늦은 수언이의 생일날👑 업뎃🥳

매해 수언이 생일때 맞춰 제주도라도 갔었으나....😭올해는 포기

이제 두손 모아 소원도 빌줄 알고ㅋㅋ

소원 빈 선물이 바로 나타나자 우리아들 'Oh my god'이란다ㅋㅋㅋ
🤣🤣🤣🤣🤣🤣 아들...! 생일 선물이 몇개야??? #남매맘 #애둘맘 #6세 #4세 
#남자아이 #생일선물 #인도랩터
#RC카 #초코케익 #워킹맘💪💪💪
조금 늦은 수언이의 생일날👑 업뎃🥳 매해 수언이 생일때 맞춰 제주도라도 갔었으나....😭올해는 포기 이제 두손 모아 소원도 빌줄 알고ㅋㅋ 소원 빈 선물이 바로 나타나자 우리아들 'Oh my god'이란다ㅋㅋㅋ 🤣🤣🤣🤣🤣🤣 아들...! 생일 선물이 몇개야??? #남매맘 #애둘맘 #6세 #4세 #남자아이 #생일선물 #인도랩터 #RC카 #초코케익 #워킹맘💪💪💪
쌩333333
웃고있지만 엄마는 심장을 찾을수가 없었단다
그리곤 셀카. 잘나왔대 ㅋㅋㅋ 
#언제이렇게컸니 #남자아이 #킥보드 #내리막길 #5살어린이
#육아일기
쌩333333 웃고있지만 엄마는 심장을 찾을수가 없었단다 그리곤 셀카. 잘나왔대 ㅋㅋㅋ #언제이렇게컸니 #남자아이 #킥보드 #내리막길 #5살어린이 #육아일기
#동연이네❤

저번주 어린이집 생활사진,😍
부쩍 살이 통통하게 오른 동연이,
너무 잘먹어서 좋긴하지만 살이 확쪄서 걱정됨😭

개구쟁이6살,하루종일 조잘조잘 떠들기바쁨
궁금한것도 많고 하고싶은말도 많고 
하루종일 같이 잇다보면 쉬지않고 얘기함..😨 #개구쟁이#6살#어린이집생활사진#남자아이#왜이리말이많니#조잘조잘#못하는말이없음#이젠확실히#자기주장을말함#언제이렇게커버렸니#시간이빠르다#이젠진짜어린이#든든한장남#장남의무게#아들맘#육아맘#아들육아#아들일상#육아소통#좋아요#인친#선팔#맞팔#팔로우
#동연이네❤ 저번주 어린이집 생활사진,😍 부쩍 살이 통통하게 오른 동연이, 너무 잘먹어서 좋긴하지만 살이 확쪄서 걱정됨😭 개구쟁이6살,하루종일 조잘조잘 떠들기바쁨 궁금한것도 많고 하고싶은말도 많고 하루종일 같이 잇다보면 쉬지않고 얘기함..😨 #개구쟁이#6살#어린이집생활사진#남자아이#왜이리말이많니#조잘조잘#못하는말이없음#이젠확실히#자기주장을말함#언제이렇게커버렸니#시간이빠르다#이젠진짜어린이#든든한장남#장남의무게#아들맘#육아맘#아들육아#아들일상#육아소통#좋아요#인친#선팔#맞팔#팔로우
#남자아이 니까 무엇보다 
#수학 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학년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국어 의 중요성을 더 느낀다
왜 나 뿌듯해?ㅎㅎㅎ
두세번씩 복습해서 풀고 있는 문제집들도 
군말없이 즐겁게 하는 아들, 오늘은 #칭찬해 🤍
.
.
.
#6월 #월요일 #너이제학교오래 #초4 #아이있는집 #초등교육 #초등독서평설 #디딤돌독해력 #어휘바로알기 #어린이경제신문 #백점맞는국어  #초등글쓰기 #별거없는 #엄마표공부 #집공부 #goodmorning #study #크리스라이프 #열한살인생 #초딩라이프
#남자아이 니까 무엇보다 #수학 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학년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국어 의 중요성을 더 느낀다 왜 나 뿌듯해?ㅎㅎㅎ 두세번씩 복습해서 풀고 있는 문제집들도 군말없이 즐겁게 하는 아들, 오늘은 #칭찬해 🤍 . . . #6월 #월요일 #너이제학교오래 #초4 #아이있는집 #초등교육 #초등독서평설 #디딤돌독해력 #어휘바로알기 #어린이경제신문 #백점맞는국어 #초등글쓰기 #별거없는 #엄마표공부 #집공부 #goodmorning #study #크리스라이프 #열한살인생 #초딩라이프
-
우선 피크닉부터 시작해 볼까?!!
.
.
#피크닉 #캠프닉 #5월의마지막날
- 우선 피크닉부터 시작해 볼까?!! . . #피크닉 #캠프닉 #5월의마지막날
귀욤귀염💕❤️
귀욤귀염💕❤️
주말일상🚴🏻‍♂️ 아빠한테 자전거 브레이크 잡는 법 배웠지? 그럼 이제 모터 달린 너의 입에도 잠시 브레이크 거는 법좀 배워볼까 이든아?😬 #자전거를탈때도 #뛰어놀때도 #잠시도쉬지 않는 #그의입 #시끄러움주의 #😑 #엄마귀도쉬고싶다 #이든남 #남대성 #35개월 #남자아이 #남패밀리 #주말일상 #시드니 #호주 #Ethan_Nam #35monthsold #talkative #boy #weekend #familytime #biketime #sydney #australia
주말일상🚴🏻‍♂️ 아빠한테 자전거 브레이크 잡는 법 배웠지? 그럼 이제 모터 달린 너의 입에도 잠시 브레이크 거는 법좀 배워볼까 이든아?😬 #자전거를탈때도 #뛰어놀때도 #잠시도쉬지 않는 #그의입 #시끄러움주의 #😑 #엄마귀도쉬고싶다 #이든남 #남대성 #35개월 #남자아이 #남패밀리 #주말일상 #시드니 #호주 #Ethan_Nam #35monthsold #talkative #boy #weekend #familytime #biketime #sydney #australia
사랑하는 준서~♡ 아들의 첫 자필생축카드~ 그리고 준서엄마의 생축편지~ 오늘 하루의 든든한 응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준서 #준서아빠  #준서엄마 #준서가족  #예쁜아기 #남자아이 #봄아이 #겸둥이그램  #6살어린이 #아들스타그램 #아들과아빠 #행복한가족 #즐거운가족 #육아스타그램 #육아파파 #육아소통 #아기모델 #롯데백화점 #롯데키즈모델
사랑하는 준서~♡ 아들의 첫 자필생축카드~ 그리고 준서엄마의 생축편지~ 오늘 하루의 든든한 응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준서 #준서아빠  #준서엄마 #준서가족  #예쁜아기 #남자아이 #봄아이 #겸둥이그램  #6살어린이 #아들스타그램 #아들과아빠 #행복한가족 #즐거운가족 #육아스타그램 #육아파파 #육아소통 #아기모델 #롯데백화점 #롯데키즈모델
気がつけば9.3kg🤍

かなりギリギリのライン。

ごはん変えるべきなのか
悩みどころ〜🌧

まるっとした
フォルムがたまりません💛
気がつけば9.3kg🤍  かなりギリギリのライン。  ごはん変えるべきなのか 悩みどころ〜🌧  まるっとした フォルムがたまりません💛
#♥
#부산#육아#주말#비오는날#5살#남자아이#원숭이띠#51개월#할일#사진관#추억스타그램#웃자#스마일#힘들지만#해야해#귀여워💕

증명사진도찍고...할일했으니 국수먹고싶다는...
밥두공기 순삭하고 마실겸 떠난 사진관...
이건 마실이 아니라 국수먹기위한 계략...흐미..
많이 드시게....^^
#사랑해💕
#♥ #부산#육아#주말#비오는날#5살#남자아이#원숭이띠#51개월#할일#사진관#추억스타그램#웃자#스마일#힘들지만#해야해#귀여워💕 증명사진도찍고...할일했으니 국수먹고싶다는... 밥두공기 순삭하고 마실겸 떠난 사진관... 이건 마실이 아니라 국수먹기위한 계략...흐미.. 많이 드시게....^^ #사랑해💕
사랑하는 준서~♡ 5월 마지막날~월포 바닷가에서 마스크 벗고 신나게 뛰었어요~ 처음으로 게도 잡고 물에 발도 담그고 즐거운 일요일 보냈어요~♡
#준서 #준서아빠  #준서엄마 #준서가족  #예쁜아기 #남자아이 #봄아이 #겸둥이그램  #6살어린이 #아들스타그램 #아들과아빠 #행복한가족 #즐거운가족 #육아스타그램 #육아파파 #육아소통 #아기모델 #롯데백화점 #롯데키즈모델
사랑하는 준서~♡ 5월 마지막날~월포 바닷가에서 마스크 벗고 신나게 뛰었어요~ 처음으로 게도 잡고 물에 발도 담그고 즐거운 일요일 보냈어요~♡ #준서 #준서아빠  #준서엄마 #준서가족  #예쁜아기 #남자아이 #봄아이 #겸둥이그램  #6살어린이 #아들스타그램 #아들과아빠 #행복한가족 #즐거운가족 #육아스타그램 #육아파파 #육아소통 #아기모델 #롯데백화점 #롯데키즈모델
@
.
.
비상이다. 
아프다.
.
.
#말썽꾸러기 #미운5살 #꼴통
@ . . 비상이다. 아프다. . . #말썽꾸러기 #미운5살 #꼴통
.
주일🌱
-
동요카드로
엄마에게 소방차 불러준다는 라온이🤍
-
#라온이네🌿
.
.
#생후1176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주일🌱 - 동요카드로 엄마에게 소방차 불러준다는 라온이🤍 - #라온이네🌿 . . #생후1176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토요일🌱
-
공부하러 부대 들어간 아빠 빼고
라온이랑 엄마랑 데이트🤍
-
#라온이네🌿
.
.
#생후1175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토요일🌱 - 공부하러 부대 들어간 아빠 빼고 라온이랑 엄마랑 데이트🤍 - #라온이네🌿 . . #생후1175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금요일🌱
-
치료받으러 한의원에 온 라온이🤍
-
#가정보육
-
#라온이네🌿
.
.
#생후1174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금요일🌱 - 치료받으러 한의원에 온 라온이🤍 - #가정보육 - #라온이네🌿 . . #생후1174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목요일🌱
-
루오네집 가는 라온이🤍
-
#가정보육
-
#라온이네🌿
.
.
#생후1173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 목요일🌱 - 루오네집 가는 라온이🤍 - #가정보육 - #라온이네🌿 . . #생후1173일 #38개월아기 #남자아이 #군인가족 #아들맘
ㅡ
마스크없는 자연속에서 우리애들 좋은공기좀마시고
숲속에서 초록색나무 많이보면서 눈도좀 쉬라고 찾아간 한천포레스트 🌲🌴🌿☘🍀🌱
좀쌀쌀하고 비까지 오락가락했지만 좋았던곳♡
울민서 또가자고그런다ㅎ
-선생님이너무이쁘고
-신기하고잼있는게많다고
걱정마~ 또갈꺼야ㅎ
선생님들 인상도좋으시고 엄마 쉴시간도있고 좋았어🤭
#한천포레스트#화순체험학습#한천자연휴양림
ᆞ
ᆞ
ᆞ
#8살_예린#6살_민서#3살_현우#사촌사이
#서로가서로의존재를소중하게생각하며크길♡

#남자아이#성장기록#소통#공감#엄마랑아들
#초보엄마의육아일기#독박육아#육아맘일상
ㆍ
ㅡ 마스크없는 자연속에서 우리애들 좋은공기좀마시고 숲속에서 초록색나무 많이보면서 눈도좀 쉬라고 찾아간 한천포레스트 🌲🌴🌿☘🍀🌱 좀쌀쌀하고 비까지 오락가락했지만 좋았던곳♡ 울민서 또가자고그런다ㅎ -선생님이너무이쁘고 -신기하고잼있는게많다고 걱정마~ 또갈꺼야ㅎ 선생님들 인상도좋으시고 엄마 쉴시간도있고 좋았어🤭 #한천포레스트#화순체험학습#한천자연휴양림 ᆞ ᆞ ᆞ #8살_예린#6살_민서#3살_현우#사촌사이 #서로가서로의존재를소중하게생각하며크길♡ #남자아이#성장기록#소통#공감#엄마랑아들 #초보엄마의육아일기#독박육아#육아맘일상
속초2일차 양떼목장 하면 대관령 양떼 목장
언제또 올지 모르니 울 휘를 위해
이모네가족도 함께 희생~~
아~~~하 양 보기전에 내가 생명의 위협을
느낄 언덕의 높이...
하지만 씩씩하게 가장높은곳 까지 올라가니
역쉬 시원한바람,좋은공기,그리고 예쁜
풍경~~^^한마디로 정신이 맑아진듯
울 휘는 양이에게 흠뻑 젖어 엄마 풀좀사줘요
ㅋㅋ 양이들이 배고파요~~
이렇게 양떼목장 와서 힐링...지대로 했다

#대관령양떼목장#미시렷#임실치즈#5세남자아이
#속초여행#가족여행#조카 군입대9일전#남자아이
#도치맘#워킹맘#건초주기#양떼건초체험
#부평맘#인천맘#DB손해보험
속초2일차 양떼목장 하면 대관령 양떼 목장 언제또 올지 모르니 울 휘를 위해 이모네가족도 함께 희생~~ 아~~~하 양 보기전에 내가 생명의 위협을 느낄 언덕의 높이... 하지만 씩씩하게 가장높은곳 까지 올라가니 역쉬 시원한바람,좋은공기,그리고 예쁜 풍경~~^^한마디로 정신이 맑아진듯 울 휘는 양이에게 흠뻑 젖어 엄마 풀좀사줘요 ㅋㅋ 양이들이 배고파요~~ 이렇게 양떼목장 와서 힐링...지대로 했다 #대관령양떼목장#미시렷#임실치즈#5세남자아이 #속초여행#가족여행#조카 군입대9일전#남자아이 #도치맘#워킹맘#건초주기#양떼건초체험 #부평맘#인천맘#DB손해보험
갑자기작년에얼집행사때 춤췄던
콩순이딸기송이생각났는지틀어달래서틀어줌ㅋ
안무다까먹었지만신나신난다
5번은반복한듯
덕분에4번은엄마도땀뺏다
매트밀리니매트미는너란녀석
사랑해♡
갑자기윗입술을빨아서틀꺼같아서
로션처발처발했더니안하네?
왜안하던거해..입술2개된다..
갑자기작년에얼집행사때 춤췄던 콩순이딸기송이생각났는지틀어달래서틀어줌ㅋ 안무다까먹었지만신나신난다 5번은반복한듯 덕분에4번은엄마도땀뺏다 매트밀리니매트미는너란녀석 사랑해♡ 갑자기윗입술을빨아서틀꺼같아서 로션처발처발했더니안하네? 왜안하던거해..입술2개된다..
머리 올리는 건 좋은데 사진은..
머리 올리는 건 좋은데 사진은..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