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샷

#已发帖 197457
#귀여워 #내새꾸 👦🏻 #사랑해 #아가 #❤️
⠀⠀⠀⠀⠀⠀⠀⠀⠀⠀⠀⠀⠀⠀⠀⠀⠀
⠀⠀⠀⠀⠀⠀⠀⠀⠀⠀⠀⠀⠀⠀⠀⠀⠀
딸하나 아들하나🧒🏻👦🏻
⠀⠀⠀⠀⠀⠀⠀⠀⠀⠀⠀⠀⠀⠀⠀⠀⠀
#딱좋다#내보물들#주혁이생일🎂
⠀⠀⠀⠀⠀⠀⠀⠀⠀⠀⠀⠀⠀⠀⠀⠀⠀ ⠀⠀⠀⠀⠀⠀⠀⠀⠀⠀⠀⠀⠀⠀⠀⠀⠀ 딸하나 아들하나🧒🏻👦🏻 ⠀⠀⠀⠀⠀⠀⠀⠀⠀⠀⠀⠀⠀⠀⠀⠀⠀ #딱좋다#내보물들#주혁이생일🎂
불금이라서 늦게까지 영화 보는 어린이들과
사람 사이에 끼고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는 막내 😍

#여름방학 #불금 #친구 #남매샷 #인천맘 #김포맘
#트리플 #스탠다드푸들 #대형견 #개스타그램 #댕댕이 #멍스타그램 #푸들 #테라스정원 #유아간식 #옥수수 #거실인테리어 #북유럽액자 #수입소파 #아들램
아름다운  투샷 ㅎ
#남매샷
아름다운 투샷 ㅎ #남매샷
*
#남매컷#삼남매#촬영
너희는#사랑입니다 
이럴때#자식#자랑하기 ㅋㅋㅋ
#예쁨#귀염#멋짐 ..#모든게완벽했다
.
이쁘게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tep3#세번째#남매샷
* #남매컷#삼남매#촬영 너희는#사랑입니다 이럴때#자식#자랑하기 ㅋㅋㅋ #예쁨#귀염#멋짐 ..#모든게완벽했다 . 이쁘게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tep3#세번째#남매샷
👦🏻+898 👶🏻+127

오늘 하원길에 모르는 아이가 다가와서 서윤이를 보자 서빈이가 "보지마! 내 동생이야!"라며 막아서고(좀 오바긴했지만😂) 그 아이가 지나가니까 서윤이에게 "괜찮아 오빠가 지켜줄게"라고 하는데 진짜 감동이🤭😭 이런말은 또 어디서 배운건지 정말 신기하고 대견하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진짜 안떠비니 너는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야 #사랑해 💛🧡❤️
⠀⠀⠀⠀⠀⠀⠀⠀⠀⠀⠀⠀⠀⠀⠀⠀
엄마는 프듀를 보느라 이제 잔다✋🏻ㅋㅋㅋㅋㅋ

#내사랑둘 
#새벽갬성
👦🏻+898 👶🏻+127 오늘 하원길에 모르는 아이가 다가와서 서윤이를 보자 서빈이가 "보지마! 내 동생이야!"라며 막아서고(좀 오바긴했지만😂) 그 아이가 지나가니까 서윤이에게 "괜찮아 오빠가 지켜줄게"라고 하는데 진짜 감동이🤭😭 이런말은 또 어디서 배운건지 정말 신기하고 대견하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진짜 안떠비니 너는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야 #사랑해 💛🧡❤️ ⠀⠀⠀⠀⠀⠀⠀⠀⠀⠀⠀⠀⠀⠀⠀⠀ 엄마는 프듀를 보느라 이제 잔다✋🏻ㅋㅋㅋㅋㅋ #내사랑둘 #새벽갬성
⠀⠀⠀⠀⠀⠀⠀⠀⠀⠀⠀⠀⠀
⠀⠀⠀
흐르는 시간을 붙잡아서라도
흐르지말라고 내일이 오는게
두려워 잠들기 무서워했던
그때의 지은이는 더이상
여기에 엄써요 - ꒰◍ᐡᐤᐡ◍꒱ᐝ.∗̥✩⁺˚⑅
⠀⠀⠀
진짜 지독스러웠던 그때.
늘 어떤 생각을 했냐면
시간이 지나면 정말로
⠀⠀⠀
➖ 지금의 불행이 정말로 모두
해결될 수 있는걸까 ?
⠀⠀⠀
➖ 이세상에 나보다 더 힘든
사람이 또 있기는 한걸까 ?
였고 정말 부정적인 생각의 끝을
달렸던거 같아요 .
⠀⠀⠀
불행은 불행을 낳았고 새끼치듯
안좋은 일이 연달아 자꾸만 터지니 
삶에 대한 확신도 믿음도 없었어요
⠀⠀⠀
죽는것도 절대로 쉬운건 
아니더라구요 ^____^..
⠀⠀⠀
지금 이순간에도 누군가는
기뻐울고 슬퍼우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거고 지금 제 글을
보면서 격하게 공감하는 분도
분명히 계실거에요 .
⠀⠀⠀
❌돈으로 인해 힘든거 절대
부끄러운거 아니에요
❌기죽을 필요도 없구요 
포기할 필요도 없어요
⠀⠀⠀
⭕단 노력하지않고 돈이 없는건 
끄러운거에요
⠀⠀⠀
언제까지 아슬아슬한 하이힐같은
삶을 살꺼에요 ?
언제까지 보일듯말듯한 시스루같은
삶을 살꺼에요 ?
⠀⠀⠀
성공 ? 행복 ? 그거 생각보다 
가까운곳에 있어요 -
조금만 방향을 달리하면 보여요 
원하는 그것 ✔
⠀⠀⠀
진심으로 배우실분만 오시면되요
그뿐이면 되요 !
⠀⠀⠀
⠀⠀⠀
📩jege9198
📞010.6242.3324
⠀⠀⠀
⠀⠀⠀
⠀⠀⠀
⠀⠀⠀
#아지트샵#아지트샵갓지은#여섯살#카페인테리어#육아는템빨#가족여행그램#구미헬스#퇴근후치맥#미술놀이#아빠어디가#오감발달5touch#꾸안꾸스타일#슬리퍼추천#커플룩쇼핑몰#수원로데오#여름준비#마트푸드코트#단발펌#치실사용#내강아지#아가#섬유유연제추천#커플시계#워킹맘#신혼일상#황금개띠아들#맘#남매샷#애드펌킨
⠀⠀⠀⠀⠀⠀⠀⠀⠀⠀⠀⠀⠀ ⠀⠀⠀ 흐르는 시간을 붙잡아서라도 흐르지말라고 내일이 오는게 두려워 잠들기 무서워했던 그때의 지은이는 더이상 여기에 엄써요 - ꒰◍ᐡᐤᐡ◍꒱ᐝ.∗̥✩⁺˚⑅ ⠀⠀⠀ 진짜 지독스러웠던 그때. 늘 어떤 생각을 했냐면 시간이 지나면 정말로 ⠀⠀⠀ ➖ 지금의 불행이 정말로 모두 해결될 수 있는걸까 ? ⠀⠀⠀ ➖ 이세상에 나보다 더 힘든 사람이 또 있기는 한걸까 ? 였고 정말 부정적인 생각의 끝을 달렸던거 같아요 . ⠀⠀⠀ 불행은 불행을 낳았고 새끼치듯 안좋은 일이 연달아 자꾸만 터지니 삶에 대한 확신도 믿음도 없었어요 ⠀⠀⠀ 죽는것도 절대로 쉬운건 아니더라구요 ^____^.. ⠀⠀⠀ 지금 이순간에도 누군가는 기뻐울고 슬퍼우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거고 지금 제 글을 보면서 격하게 공감하는 분도 분명히 계실거에요 . ⠀⠀⠀ ❌돈으로 인해 힘든거 절대 부끄러운거 아니에요 ❌기죽을 필요도 없구요 포기할 필요도 없어요 ⠀⠀⠀ ⭕단 노력하지않고 돈이 없는건 끄러운거에요 ⠀⠀⠀ 언제까지 아슬아슬한 하이힐같은 삶을 살꺼에요 ? 언제까지 보일듯말듯한 시스루같은 삶을 살꺼에요 ? ⠀⠀⠀ 성공 ? 행복 ? 그거 생각보다 가까운곳에 있어요 - 조금만 방향을 달리하면 보여요 원하는 그것 ✔ ⠀⠀⠀ 진심으로 배우실분만 오시면되요 그뿐이면 되요 ! ⠀⠀⠀ ⠀⠀⠀ 📩jege9198 📞010.6242.3324 ⠀⠀⠀ ⠀⠀⠀ ⠀⠀⠀ ⠀⠀⠀ #아지트샵#아지트샵갓지은#여섯살#카페인테리어#육아는템빨#가족여행그램#구미헬스#퇴근후치맥#미술놀이#아빠어디가#오감발달5touch#꾸안꾸스타일#슬리퍼추천#커플룩쇼핑몰#수원로데오#여름준비#마트푸드코트#단발펌#치실사용#내강아지#아가#섬유유연제추천#커플시계#워킹맘#신혼일상#황금개띠아들#맘#남매샷#애드펌킨
#200일 
ㆍ
ㆍ
오늘도 열심히 돈버는 아빠빼고 우리끼리 선우200일 조촐한파뤼🤩❤️ 아직선우취향 없는관계로 설이취향저격케익😛 어제부터 시작된 기침감기로 컨디션이안좋은 선우는 우는바람에...독사진한장찍어줄 여유가없엇네😅 케익 다자르고보니...선우독사진..😱 설이랑 남매샷찍은거로만족하자 선우야 아프지말구 지금처럼  순딩순딩하고 잘먹고 잘크자🥰엄마 아빠 누나가̐̈ 많이많이 사랑해❤️
#아기200일 #200일파티 #케익은누나취향 #6개월아기 #37개월아기 #시크릿쥬쥬케이크 #누나만신남 #주인공은컨디션난조 #남매샷 #남매는사랑입니다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우리집포토존 #천안맘 #둘째맘
#200일 ㆍ ㆍ 오늘도 열심히 돈버는 아빠빼고 우리끼리 선우200일 조촐한파뤼🤩❤️ 아직선우취향 없는관계로 설이취향저격케익😛 어제부터 시작된 기침감기로 컨디션이안좋은 선우는 우는바람에...독사진한장찍어줄 여유가없엇네😅 케익 다자르고보니...선우독사진..😱 설이랑 남매샷찍은거로만족하자 선우야 아프지말구 지금처럼 순딩순딩하고 잘먹고 잘크자🥰엄마 아빠 누나가̐̈ 많이많이 사랑해❤️ #아기200일 #200일파티 #케익은누나취향 #6개월아기 #37개월아기 #시크릿쥬쥬케이크 #누나만신남 #주인공은컨디션난조 #남매샷 #남매는사랑입니다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우리집포토존 #천안맘 #둘째맘
라온이 엄마 닮아서 슬리퍼 좋아하네..
#남매샷#육아#남매스타그램
라온이 엄마 닮아서 슬리퍼 좋아하네.. #남매샷#육아#남매스타그램
.
으앙~ 
나이먹기싫다
늙기싫네 ㅠㅠㅠㅠㅠㅠㅠ
#페이스앱
. 으앙~ 나이먹기싫다 늙기싫네 ㅠㅠㅠㅠㅠㅠㅠ #페이스앱
씻기고 재울때 한번씩 누나옷을 종종 입히게되는데....
누나옷 입을때마다 뚠뚜니는 누나한테 언니라고부름🤣🤣
그럴때마다 자매키우는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이가 너무 빨리 급 속도로 키도커지고 덩치도 커져버려서 
작년옷은 아예 맞도않아서 뚠뚜니 잠옷으로 많이입히게되는..
둘찌의 서러움😭😭😭
이럴땐 또 자매가아니라 너무 아쉽다.......
#뚠뚜니아주미#불금은육아와함께#치마만입으면연기모드 #육아#남매샷#천천히커다오#둘찌의설움#최남매👫
씻기고 재울때 한번씩 누나옷을 종종 입히게되는데.... 누나옷 입을때마다 뚠뚜니는 누나한테 언니라고부름🤣🤣 그럴때마다 자매키우는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이가 너무 빨리 급 속도로 키도커지고 덩치도 커져버려서 작년옷은 아예 맞도않아서 뚠뚜니 잠옷으로 많이입히게되는.. 둘찌의 서러움😭😭😭 이럴땐 또 자매가아니라 너무 아쉽다....... #뚠뚜니아주미#불금은육아와함께#치마만입으면연기모드 #육아#남매샷#천천히커다오#둘찌의설움#최남매👫
2019.07.19 D+68

누나한테 젖병 뺏겨도 웃고있는 순딩이♡

그나저나 동생 먹는거 보더니  첫째가 젖병을 못 끊고 있네요🍼
2019.07.19 D+68 누나한테 젖병 뺏겨도 웃고있는 순딩이♡ 그나저나 동생 먹는거 보더니 첫째가 젖병을 못 끊고 있네요🍼
#누누니니ღ 
우리 차누생일날🎂
이번 생일은 세인이도 태어난기념으로
동생이랑 기념사진남기기👶🏻👦🏻💛
.
.
#남매샷
#마지막깨알ღ
#누누니니ღ 우리 차누생일날🎂 이번 생일은 세인이도 태어난기념으로 동생이랑 기념사진남기기👶🏻👦🏻💛 . . #남매샷 #마지막깨알ღ
😂😂😂
자기전 공연중
딸:엄마 나언제 잘수있어?😭
엄마:듣기 힘들구나~좀만 참아 
곧 오빠 자러 갈꺼야😅
.
.
#애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남매샷
#자기전공연 #동생옆에서 #딸미안
#오빠기분좋아야 #빨리자러간단다
#좀만참아
😂😂😂 자기전 공연중 딸:엄마 나언제 잘수있어?😭 엄마:듣기 힘들구나~좀만 참아 곧 오빠 자러 갈꺼야😅 . . #애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남매샷 #자기전공연 #동생옆에서 #딸미안 #오빠기분좋아야 #빨리자러간단다 #좀만참아
#짱아생일
#오늘이가기전에 
#생일축하노래
#짱키오빠가더신남
.
.
.
.
아들기념일도 와이프하고의 기념일들도
단 1도 관심없는 어머님아들이 딸한테는 다르네요
조각케익이라도 사야된다며 오밤중에 온식구가
파바가서 조각케익 사오고 잠들었던 짱아깨서 생파ㅋ
짱아 태어나기전에 절대 짱키와 다르게 대할일없다던 그
짱키가 첫정이라서 더 이쁘다는 그. 뻥치시네 
진짜 애들아빠가 짱아보는 눈에 꿀통이라도 받쳐놔야할판🍯
#언행불일치 #딸바보 #딸등신 
그래. 셋중에 누구에게라도 바보라니 다행이구나
#짱아생일 #오늘이가기전에 #생일축하노래 #짱키오빠가더신남 . . . . 아들기념일도 와이프하고의 기념일들도 단 1도 관심없는 어머님아들이 딸한테는 다르네요 조각케익이라도 사야된다며 오밤중에 온식구가 파바가서 조각케익 사오고 잠들었던 짱아깨서 생파ㅋ 짱아 태어나기전에 절대 짱키와 다르게 대할일없다던 그 짱키가 첫정이라서 더 이쁘다는 그. 뻥치시네 진짜 애들아빠가 짱아보는 눈에 꿀통이라도 받쳐놔야할판🍯 #언행불일치 #딸바보 #딸등신 그래. 셋중에 누구에게라도 바보라니 다행이구나
사진찍을때만 
친해짐
.
.
#남매샷 
#셀카충 #두명
사진찍을때만 친해짐 . . #남매샷 #셀카충 #두명
#첫줄안녕👋
마지막날😌
.
집에 그냥가기 아쉬우니
두물머리 들러주기ㅋㅋ
여기에 연꽃이 일케 많았나?싶게
진짜 너무 예뻤음❤
꽃이 만개할때가면 더더 이쁠거같다😁
우리딸 토끼풀로 반지만들어주니
냅다 입으로ㅋㅋ한창 그럴때지😌
마지막으로 날씬이 인증☺️
홀쭉이는 아닌걸로ㅋㅋㅋㅋ
2박3일 꽉꽉채운 휴가 끝🙋‍♀️
#휴가끝#양평두물머리#토끼풀반지#연핫도그
#미니로디니#minirodini#해피욜로기가디건
#happyology#thefrontshop#리리컬무드
#남매샷#부녀샷#육아맘#남매맘#여행
#첫줄안녕👋 마지막날😌 . 집에 그냥가기 아쉬우니 두물머리 들러주기ㅋㅋ 여기에 연꽃이 일케 많았나?싶게 진짜 너무 예뻤음❤ 꽃이 만개할때가면 더더 이쁠거같다😁 우리딸 토끼풀로 반지만들어주니 냅다 입으로ㅋㅋ한창 그럴때지😌 마지막으로 날씬이 인증☺️ 홀쭉이는 아닌걸로ㅋㅋㅋㅋ 2박3일 꽉꽉채운 휴가 끝🙋‍♀️ #휴가끝#양평두물머리#토끼풀반지#연핫도그 #미니로디니#minirodini#해피욜로기가디건 #happyology#thefrontshop#리리컬무드 #남매샷#부녀샷#육아맘#남매맘#여행
👧🏻1682일
⠀⠀⠀
그래도 누나라고 
동생 엄청 챙긴다👍🏻
⠀⠀⠀
이제 유빈이는 보행기 튜브 안타는데
매달려있기 힘들텐데도
유준이 자기가 끌고간다고 ㅋㅋㅋ
⠀⠀⠀
유빈이는 물에 완벽 적응한듯 싶다!!
오늘 아빠한테 생존수영 배움 ㅋㅋㅋ
⠀⠀⠀
⠀⠀⠀
#누나와동생#착한누나#4살차이
#남매케미#남매샷#하남아쿠아필드
👧🏻1682일 ⠀⠀⠀ 그래도 누나라고 동생 엄청 챙긴다👍🏻 ⠀⠀⠀ 이제 유빈이는 보행기 튜브 안타는데 매달려있기 힘들텐데도 유준이 자기가 끌고간다고 ㅋㅋㅋ ⠀⠀⠀ 유빈이는 물에 완벽 적응한듯 싶다!! 오늘 아빠한테 생존수영 배움 ㅋㅋㅋ ⠀⠀⠀ ⠀⠀⠀ #누나와동생#착한누나#4살차이 #남매케미#남매샷#하남아쿠아필드
누가 정오게? #남매샷
누가 정오게? #남매샷
너무이쁜 남매💕
.
누나보면서 엄청 잘 웃는다☺
.
누나바라기!😍
.
.
#축 #50일 #기념촬영 #라차남매 #남매샷 #꺄르르 #누나바라기 #동생사랑 #누나사랑
너무이쁜 남매💕 . 누나보면서 엄청 잘 웃는다☺ . 누나바라기!😍 . . #축 #50일 #기념촬영 #라차남매 #남매샷 #꺄르르 #누나바라기 #동생사랑 #누나사랑
오늘도 잘 자길...바라며 푹자줘😭
율희 옷이 다 여성스럽지만 그나마 그중 태현이도입을만한 옷 ㅋㅋㅋ 커플로 입고 이제 작아지니까 태현이주자😊 
주말 또 재밌게보내자 내새끼들❤
.
.
.
#남매샷 #남매그램 #원숭이띠아기 #개띠아기 #dailygram #dailybaby #instababy #instagood #32개월아기 #8개월아기 #누나바라기 #둘찌👶 #누나가힘든 #첫찌 #사랑해❤
오늘도 잘 자길...바라며 푹자줘😭 율희 옷이 다 여성스럽지만 그나마 그중 태현이도입을만한 옷 ㅋㅋㅋ 커플로 입고 이제 작아지니까 태현이주자😊 주말 또 재밌게보내자 내새끼들❤ . . . #남매샷 #남매그램 #원숭이띠아기 #개띠아기 #dailygram #dailybaby #instababy #instagood #32개월아기 #8개월아기 #누나바라기 #둘찌👶 #누나가힘든 #첫찌 #사랑해❤
육아는 넘나 어렵고 힘들지만 
이런맛에 키우는거겠쬬잉👦🏻👧🏻
.
.
.
#남매#남매샷#사이좋은날#손꼭잡고
#꽁냥꽁냥#7살아들#3살딸
#하원길
육아는 넘나 어렵고 힘들지만 이런맛에 키우는거겠쬬잉👦🏻👧🏻 . . . #남매#남매샷#사이좋은날#손꼭잡고 #꽁냥꽁냥#7살아들#3살딸 #하원길
ㅎㅎㅎㅎ 하윤이가 자기 요리사 만들어달라고 씌워달라 그런다. 
현재도 씌우라길래ㅡ 같이 남매샷. 
엉뚱한 하윤이. 
설거지할때 조용하길래 봤더니 
물감으로 그림 그리다가 
손톱 발톱 얼굴에 저지레 해놨음.
#셀프네일#하기스모자#남매샷#하기스모델#기저귀모자#물감놀이#사고뭉치#엉뚱발랄#36개월#7개월#남매스타그램#육아#아기스타그램#남매맘#맘스타그램
ㅎㅎㅎㅎ 하윤이가 자기 요리사 만들어달라고 씌워달라 그런다. 현재도 씌우라길래ㅡ 같이 남매샷. 엉뚱한 하윤이. 설거지할때 조용하길래 봤더니 물감으로 그림 그리다가 손톱 발톱 얼굴에 저지레 해놨음. #셀프네일#하기스모자#남매샷#하기스모델#기저귀모자#물감놀이#사고뭉치#엉뚱발랄#36개월#7개월#남매스타그램#육아#아기스타그램#남매맘#맘스타그램
좋겠다 아빠닮아 하얘서...
#옛날얘기
#지금은아님
좋겠다 아빠닮아 하얘서... #옛날얘기 #지금은아님
그대로만 사이좋은 남매로 커주시게
#남매샷 #투샷 #7살오빠 #7개월동생 #사이좋은남매
그대로만 사이좋은 남매로 커주시게 #남매샷 #투샷 #7살오빠 #7개월동생 #사이좋은남매
#첫줄안녕👋
남매👬.아빠와딸👨‍👧
.
어제오늘이야기😌
갑자기 두찌를 안아주겠다는 첫찌..
이제 사랑이 샘솟나싶었는데
잠시후 전쟁🤦‍♀️🤦‍♀️
아빠는 딸한테 뽀뽀를 해주고싶은것뿐인데
격하게 거부하는 딸램👧
내가하면 안그러는데 꼭 아빠가하믄
난리버거지ㅋㅋㅋㅋㅋ
#남매샷#잠깐사이좋았음#두찌는오빠가좋은데
#우리집일상#아빠와딸#뽀뽀하고싶은아빠
#부녀동영상#내보물들💕#불금#육아맘
#남매맘#일상
#첫줄안녕👋 남매👬.아빠와딸👨‍👧 . 어제오늘이야기😌 갑자기 두찌를 안아주겠다는 첫찌.. 이제 사랑이 샘솟나싶었는데 잠시후 전쟁🤦‍♀️🤦‍♀️ 아빠는 딸한테 뽀뽀를 해주고싶은것뿐인데 격하게 거부하는 딸램👧 내가하면 안그러는데 꼭 아빠가하믄 난리버거지ㅋㅋㅋㅋㅋ #남매샷#잠깐사이좋았음#두찌는오빠가좋은데 #우리집일상#아빠와딸#뽀뽀하고싶은아빠 #부녀동영상#내보물들💕#불금#육아맘 #남매맘#일상
#남매샷
두번째생일❤️
.
.
.
.
#엄마에게와줘서고마워❤️
두번째생일❤️ . . . . #엄마에게와줘서고마워❤️
오랜만에같이한컷
장난꾸러기둘찌
#시간아천천히
#사이좋게
#남매샷
#오빠만잘나옴되지
#못생김주의
#오빠야 #그만자 #나랑놀자
하투하투💕
.
.
.
#둘낳길잘했어 #남매스타그램 
#육퇴 #굿나잇🌙
연우백일촬영♡
사진 오늘보내준다해놓고 퇴근한모양 ㅜㅜ
백일촬영한애들중에 연우가 제일
개월수늦다는데..목드는힘은 1등이래
힘이 그래좋아서 어쩐다냐....ㅋㅋㅋ
분명 바운서에서 자고있었는데
없어서 물어봤더니... 사무실 이모들사이에서 웃음날리며 안겨있긔....어이가..없.. #베이비파스텔금정점
#남매샷 #커플옷 #조던나이키베이비
#생후108일 #생후29개월18일
연우백일촬영♡ 사진 오늘보내준다해놓고 퇴근한모양 ㅜㅜ 백일촬영한애들중에 연우가 제일 개월수늦다는데..목드는힘은 1등이래 힘이 그래좋아서 어쩐다냐....ㅋㅋㅋ 분명 바운서에서 자고있었는데 없어서 물어봤더니... 사무실 이모들사이에서 웃음날리며 안겨있긔....어이가..없.. #베이비파스텔금정점 #남매샷 #커플옷 #조던나이키베이비 #생후108일 #생후29개월18일
.
역시 하고나면 기분이 좋고, 개운하고
특히 이시간에~ 잠도 잘올거같고^^
굿나잇🌙
. 역시 하고나면 기분이 좋고, 개운하고 특히 이시간에~ 잠도 잘올거같고^^ 굿나잇🌙
.
#남매샷 
내아들인듯 아닌 너👦🏻
. #남매샷 내아들인듯 아닌 너👦🏻
.
.
.
.
너 만나러 가는데 내 마음이 왜이럴까
.
.
.
.
#밉다#그래도사랑한다#건강하렴#8월에봐#남매샷
. . . . 너 만나러 가는데 내 마음이 왜이럴까 . . . . #밉다#그래도사랑한다#건강하렴#8월에봐#남매샷
오늘은 우리가족 외식타임❤️ 톼근 하고 라라코스트 가서 간만에 외식ㅋㅋㅋㅋㅋㅋㅋ유민이 열은 다행이 똑 떨어져서 후다닥 먹고 오기 바빳네ㅋㅋㅋㅋ내일도 할머니랑 재밋게 놀고 잇어~^^ 아프지 말고 이제 건강히들 커줘😍❤️
오늘은 우리가족 외식타임❤️ 톼근 하고 라라코스트 가서 간만에 외식ㅋㅋㅋㅋㅋㅋㅋ유민이 열은 다행이 똑 떨어져서 후다닥 먹고 오기 바빳네ㅋㅋㅋㅋ내일도 할머니랑 재밋게 놀고 잇어~^^ 아프지 말고 이제 건강히들 커줘😍❤️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서여니 D+2648
서지니 D+1815

영화관람후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아이들과 롯데리아로 고고!!
햄버거세트 1개에 치즈스틱 주문해서 먹었는데..
왜 너희 입으로 다 들어가니???🤣🤣
학교에서 유치원에서 점심 먹고 왔잖아~~
햄버거는 엄마꺼였는데...😭😭
주문한거 다 먹고 더 먹고 싶다하여
롱치즈스틱 한개씩 손에 들고 컴백홈했지요ㅎㅎ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서여니 D+2648 서지니 D+1815 영화관람후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아이들과 롯데리아로 고고!! 햄버거세트 1개에 치즈스틱 주문해서 먹었는데.. 왜 너희 입으로 다 들어가니???🤣🤣 학교에서 유치원에서 점심 먹고 왔잖아~~ 햄버거는 엄마꺼였는데...😭😭 주문한거 다 먹고 더 먹고 싶다하여 롱치즈스틱 한개씩 손에 들고 컴백홈했지요ㅎㅎ
-⠀
도시남매❤
작년 사진과 비교하니 확실히 많이 컸네~~
시우는 제대로 서지도 못했는데 벌써 커서
올해는 사진 안찍는다고 도망 다니고🤦‍♀️
헬퍼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리딸도 많이 컸오 완존 기특해😍
오늘 내새끼들 고생했다잉~~~👍 ⠀ ⠀ ⠀ ⠀
⠀⠀
#일상 #데일리 #4살 #3살
#딸 #아들 #내새끼 #남매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세젤귀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그램
#아기스타그램 #남매샷 #얼짱아기
#얼스타그램 #오오티디 #성장앨범
#남매컷 #두번째 #남매 #ootd
#애스타그램 #도시남매 #남매룩
#하트 #럽스타그램 #아기모델
-⠀ 도시남매❤ 작년 사진과 비교하니 확실히 많이 컸네~~ 시우는 제대로 서지도 못했는데 벌써 커서 올해는 사진 안찍는다고 도망 다니고🤦‍♀️ 헬퍼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리딸도 많이 컸오 완존 기특해😍 오늘 내새끼들 고생했다잉~~~👍 ⠀ ⠀ ⠀ ⠀ ⠀⠀ #일상 #데일리 #4살 #3살 #딸 #아들 #내새끼 #남매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세젤귀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그램 #아기스타그램 #남매샷 #얼짱아기 #얼스타그램 #오오티디 #성장앨범 #남매컷 #두번째 #남매 #ootd #애스타그램 #도시남매 #남매룩 #하트 #럽스타그램 #아기모델
.
하늘에 구멍뚫린날
집수니끼리 오랜만에 수다파티🥳❤️
체리콕 조아요🍒🥤
. 하늘에 구멍뚫린날 집수니끼리 오랜만에 수다파티🥳❤️ 체리콕 조아요🍒🥤
오빠버프 아이패드 에어뜨뤼! 잘쓸께윰!

#아이패드에어3 #선물 #남매샷 #인천 #서구
오빠버프 아이패드 에어뜨뤼! 잘쓸께윰! #아이패드에어3 #선물 #남매샷 #인천 #서구
뭘그렇게 쪽쪽빨고있나봤더니 젤리스트로우 시아가하나 가지고 놀라고 준거를 세상에 이빨로 터트려가지고 세상열심히 빨아먹고잇던 아들램..너 장염이자나......😔
난아직도 시현이 장염이랑 씨름중..
7월은 병원다니느라 꼬박 다보내고있다....
그래도 저렇게 해맑게 웃으면 먹고잇는거 못뺏는다공!!!ㅋㅋㅋ 😭😭😭
#남매샷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장염중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뭘그렇게 쪽쪽빨고있나봤더니 젤리스트로우 시아가하나 가지고 놀라고 준거를 세상에 이빨로 터트려가지고 세상열심히 빨아먹고잇던 아들램..너 장염이자나......😔 난아직도 시현이 장염이랑 씨름중.. 7월은 병원다니느라 꼬박 다보내고있다.... 그래도 저렇게 해맑게 웃으면 먹고잇는거 못뺏는다공!!!ㅋㅋㅋ 😭😭😭 #남매샷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장염중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잠들기전
아이들과 함께 무한도전 보는중

#남매샷 #남매 #딸 #아들 #육아 #잠들기전 #무한도전 #시청중 #일상
잠들기전 아이들과 함께 무한도전 보는중 #남매샷 #남매 #딸 #아들 #육아 #잠들기전 #무한도전 #시청중 #일상
슬슬 #여름휴가 준비를 해볼까~~😍🌴
슬슬 #여름휴가 준비를 해볼까~~😍🌴
건후 200일 , 율이 1000일 ღ
건후 200일 , 율이 1000일 ღ
재윤아,,, 소리 좀 지르지마 😭😭😭
누나한테 벌써부터 이겨먹으려 하네 🔫
재윤아,,, 소리 좀 지르지마 😭😭😭 누나한테 벌써부터 이겨먹으려 하네 🔫
다정하게 한 컷🙆‍♀️🙆‍♂️
.
.
.
.
.
.
.
#제주도여행 #남매샷 #남매룩 #specialday
다정하게 한 컷🙆‍♀️🙆‍♂️ . . . . . . . #제주도여행 #남매샷 #남매룩 #specialday
하원길에 오늘 생일파티하고 사진찍는 주하누나 만나서
윤숄남매도 찰칵찰칵📷📷📷.
.
.
 엄마는 말이야... .
풍선을 들고 어여쁘게 서있는 남매샷을 생각하며 너희들이 그런 포즈를 해주길 기대했지만 
뭐 인생 내맘대로 되나🤣🤣🤣 .
.
.
#사진찍는데 #목이아픈건 #왜일까 #더운데 #괜히힘뺐어 #글두이쁘네 #남매샷
하원길에 오늘 생일파티하고 사진찍는 주하누나 만나서 윤숄남매도 찰칵찰칵📷📷📷. . . 엄마는 말이야... . 풍선을 들고 어여쁘게 서있는 남매샷을 생각하며 너희들이 그런 포즈를 해주길 기대했지만 뭐 인생 내맘대로 되나🤣🤣🤣 . . . #사진찍는데 #목이아픈건 #왜일까 #더운데 #괜히힘뺐어 #글두이쁘네 #남매샷
놀이터에서 놀다보면 개미 죽이로 밞고 
개미가 제일 친숙하다 생각 했는데, 무섭다고 
만지지도 않고 가지고 놀지도 않는다 🐜🐜
놀이터에서 놀다보면 개미 죽이로 밞고 개미가 제일 친숙하다 생각 했는데, 무섭다고 만지지도 않고 가지고 놀지도 않는다 🐜🐜
#등원길
.
.
.
이번주 남매등원길에 찍은 사진.
참 많이도 찍었는데 건진게 이게 다라니😳
요즘 원피스에 꽂힌 딸내미.
오늘은 하얀원피스에 유아쵸커까지 했더니,
다들 무슨날이라며 이쁘다고 해줘서
입이 귀에 걸렸다죠🤣🤣🤣
.
.
형님네랑 캠핑가기로 했었는데 결국, 취소..😭
비도 올랑말랑 거리는게 불쾌감 쩔고요.
계획이 사라진 주말을 어찌보내야 하나요..😅
.
.
.
#남매등원샷 #남매룩 #남매등원룩 #남매커플룩
#남매샷 #개구진표정 #아들내미💙 
#포즈잡기바쁜 #딸내미💕 #사이좋은남매
#누나 티셔츠 #동생 이 입고, 새로산 #무지개원피스
#귀요미들❤️ #귀요미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유아쵸커 #이쁘다그램 👉 @dodo.rini #강추템👍
#남매스타그램👫 #남매맘💑 #도치맘😍
#웃음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등원길 . . . 이번주 남매등원길에 찍은 사진. 참 많이도 찍었는데 건진게 이게 다라니😳 요즘 원피스에 꽂힌 딸내미. 오늘은 하얀원피스에 유아쵸커까지 했더니, 다들 무슨날이라며 이쁘다고 해줘서 입이 귀에 걸렸다죠🤣🤣🤣 . . 형님네랑 캠핑가기로 했었는데 결국, 취소..😭 비도 올랑말랑 거리는게 불쾌감 쩔고요. 계획이 사라진 주말을 어찌보내야 하나요..😅 . . . #남매등원샷 #남매룩 #남매등원룩 #남매커플룩 #남매샷 #개구진표정 #아들내미💙 #포즈잡기바쁜 #딸내미💕 #사이좋은남매 #누나 티셔츠 #동생 이 입고, 새로산 #무지개원피스 #귀요미들❤️ #귀요미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유아쵸커 #이쁘다그램 👉 @dodo.rini #강추템👍 #남매스타그램👫 #남매맘💑 #도치맘😍 #웃음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요즘 둘이 사이좋다ㅎㅎ

#등원 #남매샷 #눈웃음
요즘 둘이 사이좋다ㅎㅎ #등원 #남매샷 #눈웃음
#20190719금요일
#남매샷
#사이좋은
#오누이들~
#하둥이들♡ 
#22개월아들👦🏻
#3개월딸👧🏻 서로 얼굴만 바라봐도 꺌꺌깔 웃은 하둥이들 ♡ 
지금처럼 사이좋고 서로 의지하며 나아갔음 하는 바램이!!🙏
울 아들 딸 엄마아빠가 너무너무 사랑하고 축복하고 좋아해!!!!💋 이뿐 내시키들😍
#20190719금요일 #남매샷 #사이좋은 #오누이들~ #하둥이들♡ #22개월아들👦🏻 #3개월딸👧🏻 서로 얼굴만 바라봐도 꺌꺌깔 웃은 하둥이들 ♡ 지금처럼 사이좋고 서로 의지하며 나아갔음 하는 바램이!!🙏 울 아들 딸 엄마아빠가 너무너무 사랑하고 축복하고 좋아해!!!!💋 이뿐 내시키들😍
총총총
아빠가게 놀러왔어염☺️
가게있는 거울보고 자아도취중
자기애 충만한 서타일 ㅋㅋㅋㅋㅋㅋ
-
아빠 표정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자국 남는다고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총총 아빠가게 놀러왔어염☺️ 가게있는 거울보고 자아도취중 자기애 충만한 서타일 ㅋㅋㅋㅋㅋㅋ - 아빠 표정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자국 남는다고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매샷#뿌듯♡
#내사랑원투 
누나가인사하니, 
찡끗😘웃어주기
.
.
.
#누나동생 #네살차이 #예쁜그림 #남매샷 #사랑해 #❤
#내사랑원투 누나가인사하니, 찡끗😘웃어주기 . . . #누나동생 #네살차이 #예쁜그림 #남매샷 #사랑해 #❤
#등원샷 
벌써 금요일
아빠없는 주말,
태풍오는 주말
뭐하고 놀아줄지 벌써 걱정 한가득😭
비 많이 안오면
삼척할머니께 다녀오자❣

#등원샷 #남매샷 #ootd
#등원샷 벌써 금요일 아빠없는 주말, 태풍오는 주말 뭐하고 놀아줄지 벌써 걱정 한가득😭 비 많이 안오면 삼척할머니께 다녀오자❣ #등원샷 #남매샷 #ootd
상의 실종 아들 ㅋ

#힐링캠핑장#남매#남매샷
상의 실종 아들 ㅋ #힐링캠핑장#남매#남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