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부르스

#已发帖 43219
⛩무인 0228 FRI – 0301 SUN 
Powered by MU:IN 🎬 MAPL
ㅡ
사운드 클라우드를 넘어서 
여러분의 하우스파티를 책임질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컨텐츠!
로컬씬의 EDM 무브먼트 주인공 전격 출연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공연
ㅡ
👉🏻 2월 28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일유투브 채널 [ 마플리 ] 검색
ㅡ
실시간 라이브 참여
🎬 http://bitly.kr/tU9Fzfs5
ㅡ
⛩ LIVE STREAMING - KST
FRI / SAT / SUN 11PM ~ 2AM
ㅡ
듣기만 하지 마세요 
이젠 영상으로 보고 듣고 서로 이야기하며 
음악 정보도 나눠요!
LIFE FOR LIVE MUSIC! MAPLI
ㅡ
#클럽 #무인 #테크인 #청담동 #청담클럽 
#핫플레이스 #인싸 #club #korea #핫플
#koreaclub #edm #hiphop #데일리스타그램
#파티 #프리마호텔 #오픈 #날라리 #미남미녀
#총출동 #불금스타그램 #불토스타그램
#불타는청춘 #난리부르스 #청담라이프
#일요일 #진또배기 #코로나바이러스 #임시휴업
⛩무인 0228 FRI – 0301 SUN Powered by MU:IN 🎬 MAPL ㅡ 사운드 클라우드를 넘어서 여러분의 하우스파티를 책임질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컨텐츠! 로컬씬의 EDM 무브먼트 주인공 전격 출연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공연 ㅡ 👉🏻 2월 28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일유투브 채널 [ 마플리 ] 검색 ㅡ 실시간 라이브 참여 🎬 http://bitly.kr/tU9Fzfs5 ㅡ ⛩ LIVE STREAMING - KST FRI / SAT / SUN 11PM ~ 2AM ㅡ 듣기만 하지 마세요 이젠 영상으로 보고 듣고 서로 이야기하며 음악 정보도 나눠요! LIFE FOR LIVE MUSIC! MAPLI ㅡ #클럽 #무인 #테크인 #청담동 #청담클럽 #핫플레이스 #인싸 #club #korea #핫플 #koreaclub #edm #hiphop #데일리스타그램 #파티 #프리마호텔 #오픈 #날라리 #미남미녀 #총출동 #불금스타그램 #불토스타그램 #불타는청춘 #난리부르스 #청담라이프 #일요일 #진또배기 #코로나바이러스 #임시휴업
이세상에서 감자가 제일좋지만 
그다음으로 버섯 .... 됴아😏
#버섯파니니
.
.
.
#감자러버#박감자#버섯박#난리부르스
이세상에서 감자가 제일좋지만 그다음으로 버섯 .... 됴아😏 #버섯파니니 . . . #감자러버#박감자#버섯박#난리부르스
+ 1036 어제 국수환장파티 🎉

국수로 요리놀이 , 격파 
그러고 삶아서 미용실놀이
👯‍♀️앞머리 잘라쥬께 (앞머리밖에 안잘라본 때때) , 누가누가빨리먹나대결 국수빼빼로놀이 
마지막은 역시나 물감 뿌려 비비고 쭈물쭈물
#난리부르스 진짜 놀이 많이 했는데 사진을 다 못담는게 아쉽당 
마구마구 빨래하듯 ,요리하듯 재밌어했지만
국수빼빼로 뽀뽀놀이를 진짜 진짜 좋아했당 ❣
#두껍아두껍아헌집줄께
#내집다오 .
.
.
#가위연습 #촉감놀이 #역할놀이 #노래부르기 한꺼번에 2시간 놀기 , 근데 진짜 정리하기 싫었다 😭
#엄마표놀이 #아무놀이챌린지
+ 1036 어제 국수환장파티 🎉 국수로 요리놀이 , 격파 그러고 삶아서 미용실놀이 👯‍♀️앞머리 잘라쥬께 (앞머리밖에 안잘라본 때때) , 누가누가빨리먹나대결 국수빼빼로놀이 마지막은 역시나 물감 뿌려 비비고 쭈물쭈물 #난리부르스 진짜 놀이 많이 했는데 사진을 다 못담는게 아쉽당 마구마구 빨래하듯 ,요리하듯 재밌어했지만 국수빼빼로 뽀뽀놀이를 진짜 진짜 좋아했당 ❣ #두껍아두껍아헌집줄께 #내집다오 . . . #가위연습 #촉감놀이 #역할놀이 #노래부르기 한꺼번에 2시간 놀기 , 근데 진짜 정리하기 싫었다 😭 #엄마표놀이 #아무놀이챌린지
τнänκ чöü♥
 2년7개월의 노트와 드뎌 작별⌯'▾'⌯
4월초에 신행가서 사진 왕창 찍으라고 짝꿍이 사준건데...😭😭😢 아직 미련에 신행취소 못하고있는데 지금으로선 거의 불가능하겠죠..
순탄하기만하던 우리 결혼 준비에 이렇게 큰 고민거리가 생길지 상상도 못했네요.. 저희 결국은  양가부모님 고민끝에 많은분들 못 모시고하더라도 예식 연기는 안하기로했어요🙏

온가족 사위장가온다고 집안을 다뜯고 세상 난리내고 있는데 제발제발 모든일이 잘풀리길 바래봅니다..!
.
.
.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새폰장만 #지인찬스 #사진왕창찍어야지 #새폰기념 #집안은난장판 #도배 #장판시공 #싱크대교체 #난리부르스 #코로나19 #현실 #새신부 #우울한일상 #하와이 #하와이신행 #신혼여행  #3월의신부 #예신일상 #예신 #걱정태산 #기록 #일상
τнänκ чöü♥ 2년7개월의 노트와 드뎌 작별⌯'▾'⌯ 4월초에 신행가서 사진 왕창 찍으라고 짝꿍이 사준건데...😭😭😢 아직 미련에 신행취소 못하고있는데 지금으로선 거의 불가능하겠죠.. 순탄하기만하던 우리 결혼 준비에 이렇게 큰 고민거리가 생길지 상상도 못했네요.. 저희 결국은 양가부모님 고민끝에 많은분들 못 모시고하더라도 예식 연기는 안하기로했어요🙏 온가족 사위장가온다고 집안을 다뜯고 세상 난리내고 있는데 제발제발 모든일이 잘풀리길 바래봅니다..! . . .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새폰장만 #지인찬스 #사진왕창찍어야지 #새폰기념 #집안은난장판 #도배 #장판시공 #싱크대교체 #난리부르스 #코로나19 #현실 #새신부 #우울한일상 #하와이 #하와이신행 #신혼여행 #3월의신부 #예신일상 #예신 #걱정태산 #기록 #일상
#난리부르스 
ㆍ
강제 집콕하면서 활동량이 없다보니 내도록 방귀만 껴대서(🤣) 쓰레기 버리러 내려갈때 델고 내려갔다
분리수거하는 동안 놀이터라도 한바퀴 돌고 오랬더니 가자마자 바로 온다
"왜 벌써와?"
"나 잡혀갈꺼 같아서 못 들어가겠어"
😳😳😳😳😳😳😳😳😳😂😂😂😂
ㆍ
#놀이터까지폐쇄한건 #엄마가몰랐네😅
#내시키 #남말은드럽게잘듣네^^
ㆍ
ㆍ
#베트남복귀한그남자
#자가격리 #6일만에 #군대끌려감 
#없던병도생길거같은 #열악한환경 😤
#힘들때친구가진짜친구 라는데
#ㅈㄱ #ㅂㅌㄴ #너넨아니구나 #배신감든다 🤬
#집콕10일째 #안팎으로불쌍한 #우리가족그램
#난리부르스 ㆍ 강제 집콕하면서 활동량이 없다보니 내도록 방귀만 껴대서(🤣) 쓰레기 버리러 내려갈때 델고 내려갔다 분리수거하는 동안 놀이터라도 한바퀴 돌고 오랬더니 가자마자 바로 온다 "왜 벌써와?" "나 잡혀갈꺼 같아서 못 들어가겠어" 😳😳😳😳😳😳😳😳😳😂😂😂😂 ㆍ #놀이터까지폐쇄한건 #엄마가몰랐네😅 #내시키 #남말은드럽게잘듣네^^ ㆍ ㆍ #베트남복귀한그남자 #자가격리 #6일만에 #군대끌려감 #없던병도생길거같은 #열악한환경 😤 #힘들때친구가진짜친구 라는데 #ㅈㄱ #ㅂㅌㄴ #너넨아니구나 #배신감든다 🤬 #집콕10일째 #안팎으로불쌍한 #우리가족그램
체온재고 문진표 작성하고 통과되어 준 출입허가증🙈힘들다 코로나🤦‍♀️🤦‍♀️
경기광주는 아직 확진자 없음! 집콕!
#분당서울대병원 #코로나19 #물러가라👊 #재난 #난리부르스 #집콕
체온재고 문진표 작성하고 통과되어 준 출입허가증🙈힘들다 코로나🤦‍♀️🤦‍♀️ 경기광주는 아직 확진자 없음! 집콕! #분당서울대병원 #코로나19 #물러가라👊 #재난 #난리부르스 #집콕
인스타에서 볼때 아가들이 풍선놀이 하믄서 엄청 세상 신나가지고 그냥 난리나는거 봤는데...🥳
.
.
.
#뒤집기전에해야한댔는데
#다혜도난리부르스치는거보고싶었는데
#엄마쭈쭈만찾고#난리부르스#🎈
#근데#풍선은넘나예뻤지?#😆 #다음에다시해보자#엄마랑놀이#😘
#벌룬프로젝트수원점
오! 드뎌 36주 10개월이 되었다👏👏👏
갈수록 태동 심하네ㅋㅋ 아빠출근하실땐
코자더니 점심때 부터 난리ㅋㅋㅋ
잘 놀고 있는거지?ㅠㅜ
근데 너가 놀면 엄마가 못 움직임(?) ㅋㅋㅋㅋ;;;;;;;
.
#임신36주 
#임신10개월 
#예비맘 #태동 #난리부르스
#우리복덩이 #파도
오! 드뎌 36주 10개월이 되었다👏👏👏 갈수록 태동 심하네ㅋㅋ 아빠출근하실땐 코자더니 점심때 부터 난리ㅋㅋㅋ 잘 놀고 있는거지?ㅠㅜ 근데 너가 놀면 엄마가 못 움직임(?) ㅋㅋㅋㅋ;;;;;;; . #임신36주 #임신10개월 #예비맘 #태동 #난리부르스 #우리복덩이 #파도
핳ㅎ

찹쌀미음 2일차-

베이비뵨 턱받이 불편해하는거 같아서
천으로 된거 해줬더니 난리난리🤣🤣
다 흘리고 얼굴에 묻히고 비비고 쥐어짜고ㅋㅋ

숟가락은 자꾸 뺏어가길래 하나줬는데
또 뺏어감😭ㅋ힘이 장사야😅
그래, 너 다해라ㅋㅋ

미음은 얼굴로 먹고 숟가락만 촵촵-_-

결국 이유식 먹이고 목욕🤭
.
.
.
#151일 #찹쌀미음2일차
#얼굴로먹는이유식 #난리부르스
#찹쌀이라이정도 #색깔있는건 #ㄷㄷ
#양손에숟가락 #욕심쟁이ㅋ
#내일은 #얌전히먹어보자🙏
핳ㅎ 찹쌀미음 2일차- 베이비뵨 턱받이 불편해하는거 같아서 천으로 된거 해줬더니 난리난리🤣🤣 다 흘리고 얼굴에 묻히고 비비고 쥐어짜고ㅋㅋ 숟가락은 자꾸 뺏어가길래 하나줬는데 또 뺏어감😭ㅋ힘이 장사야😅 그래, 너 다해라ㅋㅋ 미음은 얼굴로 먹고 숟가락만 촵촵-_- 결국 이유식 먹이고 목욕🤭 . . . #151일 #찹쌀미음2일차 #얼굴로먹는이유식 #난리부르스 #찹쌀이라이정도 #색깔있는건 #ㄷㄷ #양손에숟가락 #욕심쟁이ㅋ #내일은 #얌전히먹어보자🙏
확진자가 다녀간 농협 폐쇄!!
대구 어머님께,,,,,,,
일단 단백질은 그걸로 보충좀하세요.
직접 가봐야하는데 그렇게되면
제가 2주간 회사에서 격리ㅠㅠ
#코로나19#대구#TK#도드람한돈🐷 
#단백질보충#택배기사홧팅
#난리부르스 #자가격리
확진자가 다녀간 농협 폐쇄!! 대구 어머님께,,,,,,, 일단 단백질은 그걸로 보충좀하세요. 직접 가봐야하는데 그렇게되면 제가 2주간 회사에서 격리ㅠㅠ #코로나19#대구#TK#도드람한돈🐷 #단백질보충#택배기사홧팅 #난리부르스 #자가격리
#우체국 #마스크 #난리부르스 #우체국마스크
1시간을 기다려 산 마스크
난리는 이런 난리가 아니다
전쟁통도 이런 전쟁이 없다

근데 더 짜증나는건
 제대로 일 못하는 정부 우체국직원들 .... 😤🤯😠😡🤬🤬
제대로 일해라 !!!!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지말고
소리도 소곤소곤 얘기해서 
어르신들 이리저리 움직이게 하지말고
안그래도 한시간 기다리면서 
허리아프다 이리저리 아프시다는분들
움직이게 하는 정부새끼들 짜증난다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확진자라도 있어서 혹시나 옮겨지면
정부가 책임질거냐 ?
사람살리겠다고 했다가 사람 더 죽이겠다 🤬
진짜 짜증나는 난리다

#문제인  #진짜 #문제다
#우체국 #마스크 #난리부르스 #우체국마스크 1시간을 기다려 산 마스크 난리는 이런 난리가 아니다 전쟁통도 이런 전쟁이 없다 근데 더 짜증나는건 제대로 일 못하는 정부 우체국직원들 .... 😤🤯😠😡🤬🤬 제대로 일해라 !!!! 이리가라 저리가라 하지말고 소리도 소곤소곤 얘기해서 어르신들 이리저리 움직이게 하지말고 안그래도 한시간 기다리면서 허리아프다 이리저리 아프시다는분들 움직이게 하는 정부새끼들 짜증난다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확진자라도 있어서 혹시나 옮겨지면 정부가 책임질거냐 ? 사람살리겠다고 했다가 사람 더 죽이겠다 🤬 진짜 짜증나는 난리다 #문제인 #진짜 #문제다
가까이면싫고 멀리가면 잡으러다니고 오랜만에 캔디넣어주니 둘이뭐해??????
#애증의관계 #아기랑강아지 #개육아#육아맘#반려견#강아지#댕댕이#개판#밀고때리고#꼬집고#도망가고#잡고#난리부르스
가까이면싫고 멀리가면 잡으러다니고 오랜만에 캔디넣어주니 둘이뭐해?????? #애증의관계 #아기랑강아지 #개육아#육아맘#반려견#강아지#댕댕이#개판#밀고때리고#꼬집고#도망가고#잡고#난리부르스
#우행시 🌸
.
.
.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 🎁
이틀 연속 #개이트 💏
보자마자 #난리부르스 🕺💃
#꽁냥꽁냥 💕 #알콩달콩 💕
우리만의 #아지트 는 #코로나19 로 폐쇄 ☠
찐빵이는 우연히 만난 오즈랑 잘 놀고 💘
봉봉이는 찐빵이만 바라봤...❣ 👀
난 내 여틴만 본다봉 ! 😛
오늘 비와서 ☔ #뚁땽해 😥
3일 연속 개이트는 실패다봉 😫
.
.
.
#비숑프리제 #비숑 #미니비숑 #미니빅숑 #비숑스타그램 #멍스타그램 #bichonfrise #bichon #bichonstagram #dogstagram #puppystagram #bichongram
#우행시 🌸 . . .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 🎁 이틀 연속 #개이트 💏 보자마자 #난리부르스 🕺💃 #꽁냥꽁냥 💕 #알콩달콩 💕 우리만의 #아지트#코로나19 로 폐쇄 ☠ 찐빵이는 우연히 만난 오즈랑 잘 놀고 💘 봉봉이는 찐빵이만 바라봤...❣ 👀 난 내 여틴만 본다봉 ! 😛 오늘 비와서 ☔ #뚁땽해 😥 3일 연속 개이트는 실패다봉 😫 . . . #비숑프리제 #비숑 #미니비숑 #미니빅숑 #비숑스타그램 #멍스타그램 #bichonfrise #bichon #bichonstagram #dogstagram #puppystagram #bichongram
#요즘#답답한마음#코로나19#마스크필수#난리부르스#코로나꺼져👊#집콕#집순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좋은날 이쁘게꾸미고 봄놀이가고싶다
얼른무사히 더이상의확진자가늘지않고지나가길 바래요
모두 마스크 착용잘하시고 건강들챙기세요
면연력키우기에 청결유지하시고 다이어트마시고 체력보충들잘하세요🤗
#요즘#답답한마음#코로나19#마스크필수#난리부르스#코로나꺼져👊#집콕#집순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좋은날 이쁘게꾸미고 봄놀이가고싶다 얼른무사히 더이상의확진자가늘지않고지나가길 바래요 모두 마스크 착용잘하시고 건강들챙기세요 면연력키우기에 청결유지하시고 다이어트마시고 체력보충들잘하세요🤗
#물감
#베란다미술 
#퍼포먼스
#난리부르스

춥다
엥간히하고 들어오라

근디
왜...
니들은 짜는데 더 집중하는고..........😑 평소에 물감은 늘 엄마가 짜주는것만 사용하다보니

ㅎㅎㅎㅎㅎㅎㅎㅎ
#물감 #베란다미술 #퍼포먼스 #난리부르스 춥다 엥간히하고 들어오라 근디 왜... 니들은 짜는데 더 집중하는고..........😑 평소에 물감은 늘 엄마가 짜주는것만 사용하다보니 ㅎㅎㅎㅎㅎㅎㅎㅎ
갈수록 무서워지는 세상 그만 검색하고 싶은데 계속 확인하게 되는 세상 갈수록 늘어난다ㅠㅠㅠ 염병.....😭😭😡🚐 비까지 오고 난리..
#일상 #셀스타그램 #볼링 #볼링스타그램 #근무중 #분당 #수내 #코로나 #난리부르스 #비도오네 #마스크 #착용합시다 #필수템
갈수록 무서워지는 세상 그만 검색하고 싶은데 계속 확인하게 되는 세상 갈수록 늘어난다ㅠㅠㅠ 염병.....😭😭😡🚐 비까지 오고 난리.. #일상 #셀스타그램 #볼링 #볼링스타그램 #근무중 #분당 #수내 #코로나 #난리부르스 #비도오네 #마스크 #착용합시다 #필수템
비숑타임💗🥊🥊
#형아새쿠션마음에든다개#난리부르스
😷오늘부터 우체국에 마스크가 풀린단다.. 그러나.
코르나도 코르나지만..내 체력으로 🚶‍♂️🚶‍♀️🚶‍♂️🚶‍♀️🚶‍♂️줄서서 마스크를 사기는 무리이고 해서. 
마스크 구매를 위한 알람을 맞춰두고.
자는둥..마는둥..두둥~~~~!!!
7시 첫번째 미션~ 실패!!!🤦‍♀️💦
구매버튼도 안보였는데 거의 1분도 안되서 실패!!
9시 두번째 미션~ 성공!!!🙋‍♀️
나 이제 잘란다~~~ 깨우지마러☠
.
.
#마스크대란 #난리부르스 #코로나19사태
😷오늘부터 우체국에 마스크가 풀린단다.. 그러나. 코르나도 코르나지만..내 체력으로 🚶‍♂️🚶‍♀️🚶‍♂️🚶‍♀️🚶‍♂️줄서서 마스크를 사기는 무리이고 해서. 마스크 구매를 위한 알람을 맞춰두고. 자는둥..마는둥..두둥~~~~!!! 7시 첫번째 미션~ 실패!!!🤦‍♀️💦 구매버튼도 안보였는데 거의 1분도 안되서 실패!! 9시 두번째 미션~ 성공!!!🙋‍♀️ 나 이제 잘란다~~~ 깨우지마러☠ . . #마스크대란 #난리부르스 #코로나19사태
후아~~
이렇게아직한달을 너희와...집에서...음......어.....
꽁냥꽁냥 집을부수는 
#너희셋
#난리부르스
#대환장파티#미쳤네#코로나
#무사히지나가길🙏🏻 #멘탈잡기
후아~~ 이렇게아직한달을 너희와...집에서...음......어..... 꽁냥꽁냥 집을부수는 #너희셋 #난리부르스 #대환장파티#미쳤네#코로나 #무사히지나가길🙏🏻 #멘탈잡기
내사랑 바다씨보러 밤마실🚗
코로나 때문에 난리 굿이라더니...그 와중에 바닷가 주차장엔 만차...;;
바다는 언제나 옳다💙 
그나저나 울엄마빠랑 많이닮앗네😅 .
.

#코로나19때문에 #난리부르스 #그와중에밤마실 #사람많음주의 #내사랑바다씨💕 #날씨굿👍 #바다가좋은이유따위없음 #바다는언제나옳다 #씨순이 #3일째무수면상태 #오늘은자자제발 #프로불면러 #잠들게하소서
내사랑 바다씨보러 밤마실🚗 코로나 때문에 난리 굿이라더니...그 와중에 바닷가 주차장엔 만차...;; 바다는 언제나 옳다💙 그나저나 울엄마빠랑 많이닮앗네😅 . . #코로나19때문에 #난리부르스 #그와중에밤마실 #사람많음주의 #내사랑바다씨💕 #날씨굿👍 #바다가좋은이유따위없음 #바다는언제나옳다 #씨순이 #3일째무수면상태 #오늘은자자제발 #프로불면러 #잠들게하소서
제법 쥐스럽꾼🧀🧀
제법 쥐스럽꾼🧀🧀
#마스크 
#코로나 
#난리부르스 
#퇴근후에도열일 
#잠못자고 
#또출근
주문은 주말에받을께요..
우리 달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멍스타그램 #비숑 #미니비숑 #비숑스타그램 #강아지 #멍멍이 #멍스타그램 #puppy #신났개🐾  #난리부르스 #폭주족 #견스타그램 #반려견 #댕댕이스타그램
우리 달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멍스타그램 #비숑 #미니비숑 #비숑스타그램 #강아지 #멍멍이 #멍스타그램 #puppy #신났개🐾 #난리부르스 #폭주족 #견스타그램 #반려견 #댕댕이스타그램
나가지도 못하고 내새꾸😭
걸리적 거릴까봐 앞머리묶어주고 소면으로 촉감놀이해줬는데...거 거 ..다걸렸네🙊🙊
#지못미#귀여우#미쵸#처음엔#불편해하더니#금새적응#국수와한몸#난리부르스#맘껏해#내일은#미역갈까#집콕#촉감놀이#돌쟁이아가
나가지도 못하고 내새꾸😭 걸리적 거릴까봐 앞머리묶어주고 소면으로 촉감놀이해줬는데...거 거 ..다걸렸네🙊🙊 #지못미#귀여우#미쵸#처음엔#불편해하더니#금새적응#국수와한몸#난리부르스#맘껏해#내일은#미역갈까#집콕#촉감놀이#돌쟁이아가
#birdie
새들이 막 날아다니네🦋🦋🦋
파4홀 버디 얼마만ㅠㅠㅠㅠㅠㅠㅠ #감격 #신남
#birdie 새들이 막 날아다니네🦋🦋🦋 파4홀 버디 얼마만ㅠㅠㅠㅠㅠㅠㅠ #감격 #신남
초희랑 일마치고 볼매!
근데 아대를 집에 두고왔네요 ..ㅠㅠ
의도치않게 오랜만에 탈아대 볼링
자세는 #똥망진창 #난리부르스 
그래도 탈아대 하이 갱신
(feat. 초희의 청출어람)

#와이프랑 #볼링 #볼링매니아 #팀제네시스수원 #탈아대 #털어치기는무슨 #재호씨어떻게그렇게잘칠수있죠??
초희랑 일마치고 볼매! 근데 아대를 집에 두고왔네요 ..ㅠㅠ 의도치않게 오랜만에 탈아대 볼링 자세는 #똥망진창 #난리부르스 그래도 탈아대 하이 갱신 (feat. 초희의 청출어람) #와이프랑 #볼링 #볼링매니아 #팀제네시스수원 #탈아대 #털어치기는무슨 #재호씨어떻게그렇게잘칠수있죠??
#🎂
이번 빈이 돌 첫 생일 
곧 린이 두돌 두번째 생일이라고,
따로 말 안해도 알아서 울애들 생일 알고
어김없이 지갑열고 아낌없이 퍼주는 너네...그리고 울언냐 ❤
.
딸은 핑크라며 린이랑 빈이 같이 입힌거 보고싶다고 
똑같은 옷들 보내며...
지들끼리 백화점가서 하나씩골라 샀다는데 
하나같이 온통 핑크라고 지들이 더 좋아하곤ㅠㅠ
너네들 일하느냐 바빠 얼굴보기도 힘든데
이번에 겨우시간 내니 코로나 때매 
애들 걱정된다며 문앞에 선물 툭 두고가고, 택배 툭보내옴...
_
인형 하나 보내면서 아무 인형 보내면 
안된다며 젤좋은 인형보내옴... (태어나서 이렇게 비싼 인형 첨 봤음...)
너무 벅찬 내사람들 ㅠㅠ 나중에 내가 다 값을께ㅠ
너네 결혼하면 내가 애 다 키워줄꺼임ㅠ
맨날 퍼주면서 자꾸 늘 미안하다면서 매번 봉투보내는 내정신적 지주 평생 내편 울 언냐도 고마워 💖

#맘에들었는지
#입어보겠다고 
#난리부르스 
_
#마임인형 #마임빅토리아버니 #점보사이즈 
#뉴발란스키즈 #뉴발란스키즈트레이닝복
#갭키즈 #갭키즈후드집업 
#유호랑 #돼지슈트
#🎂 이번 빈이 돌 첫 생일 곧 린이 두돌 두번째 생일이라고, 따로 말 안해도 알아서 울애들 생일 알고 어김없이 지갑열고 아낌없이 퍼주는 너네...그리고 울언냐 ❤ . 딸은 핑크라며 린이랑 빈이 같이 입힌거 보고싶다고 똑같은 옷들 보내며... 지들끼리 백화점가서 하나씩골라 샀다는데 하나같이 온통 핑크라고 지들이 더 좋아하곤ㅠㅠ 너네들 일하느냐 바빠 얼굴보기도 힘든데 이번에 겨우시간 내니 코로나 때매 애들 걱정된다며 문앞에 선물 툭 두고가고, 택배 툭보내옴... _ 인형 하나 보내면서 아무 인형 보내면 안된다며 젤좋은 인형보내옴... (태어나서 이렇게 비싼 인형 첨 봤음...) 너무 벅찬 내사람들 ㅠㅠ 나중에 내가 다 값을께ㅠ 너네 결혼하면 내가 애 다 키워줄꺼임ㅠ 맨날 퍼주면서 자꾸 늘 미안하다면서 매번 봉투보내는 내정신적 지주 평생 내편 울 언냐도 고마워 💖 #맘에들었는지 #입어보겠다고 #난리부르스 _ #마임인형 #마임빅토리아버니 #점보사이즈 #뉴발란스키즈 #뉴발란스키즈트레이닝복 #갭키즈 #갭키즈후드집업 #유호랑 #돼지슈트
오늘저녁_또 신랑표 연어🐟❤🍣
.
연어를 한판먹어, 두판먹어〰️흡입중💕
.
우리신랑은 연어 안좋아하는데 요새 연어에 빠진 나를 위해 자주 먹어주는 신랑😍
.
"대신 자기 좋아하는 떡만두국 끓여주께〰️😘"
.
#신랑표연어 #신랑표연어초밥 #맛있어서 #태동난리남 #난리부르스 #태동심해서 #배뭉침 #난리났음 #태동중
오늘저녁_또 신랑표 연어🐟❤🍣 . 연어를 한판먹어, 두판먹어〰️흡입중💕 . 우리신랑은 연어 안좋아하는데 요새 연어에 빠진 나를 위해 자주 먹어주는 신랑😍 . "대신 자기 좋아하는 떡만두국 끓여주께〰️😘" . #신랑표연어 #신랑표연어초밥 #맛있어서 #태동난리남 #난리부르스 #태동심해서 #배뭉침 #난리났음 #태동중
#난리부르스
#지랄견#난리부르스 “집사야! 침대로 날 올려랏!” 껑충껑충껑충껑충#토낀줄
#지랄견#난리부르스 “집사야! 침대로 날 올려랏!” 껑충껑충껑충껑충#토낀줄
모두에게 평범한 일상이 그리운 요즘이네요 
적은 손님이 찾아주셔도, 
전 오늘 꽃을 사러 또 새벽시장을 가고,
찍찍이 붙혀가며, 깨끗하게 청소도 해놓을꺼예요 ~
#힘내세요 
#이또한지나가리라 🙏 \

홍대1호점 쿠폰은 잘 이용하고 계시죠? 
도장9개에 바틀한병 또는 현금 18,000할인.
2만원에 도장 하나라 한자리에서 바로 찍고 써버리고 가시기도 하고, 단골분들에게 더 요긴할 것 같아서 만들었어요 
요렇게 모일수록 잘만들었다 싶어서 더 뿌듯 😊

@today_wine #오늘와인한잔홍대1호점 입니다 ♥️
모두에게 평범한 일상이 그리운 요즘이네요 적은 손님이 찾아주셔도, 전 오늘 꽃을 사러 또 새벽시장을 가고, 찍찍이 붙혀가며, 깨끗하게 청소도 해놓을꺼예요 ~ #힘내세요 #이또한지나가리라 🙏 \ 홍대1호점 쿠폰은 잘 이용하고 계시죠? 도장9개에 바틀한병 또는 현금 18,000할인. 2만원에 도장 하나라 한자리에서 바로 찍고 써버리고 가시기도 하고, 단골분들에게 더 요긴할 것 같아서 만들었어요 요렇게 모일수록 잘만들었다 싶어서 더 뿌듯 😊 @today_wine #오늘와인한잔홍대1호점 입니다 ♥️
바쁘다바뻐 코로나에 일에 여러모로 생각이 많은 2월 ㅠㅠ #바쁘다 #난리부르스 #피드 #소통
바쁘다바뻐 코로나에 일에 여러모로 생각이 많은 2월 ㅠㅠ #바쁘다 #난리부르스 #피드 #소통
D + 366
#첫생일 #난리부르스 #폭망 #개족사진
그래도 나만 신났다고한다

그렇게 작년 2019 02 27 태어난 정하린이
오늘 생일이였다고 한다

돌잔치에 인스타로 축하해주셔
다들 무한만땅 감사해요

제대로된 사진은 1장도 못건졌지만
돌잔치보다 세상행복한 하루예요

#나만신남 🎊🎊🎊🎊🎊 .
.
#제주김해풍선#제주풍선
D + 366 #첫생일 #난리부르스 #폭망 #개족사진 그래도 나만 신났다고한다 그렇게 작년 2019 02 27 태어난 정하린이 오늘 생일이였다고 한다 돌잔치에 인스타로 축하해주셔 다들 무한만땅 감사해요 제대로된 사진은 1장도 못건졌지만 돌잔치보다 세상행복한 하루예요 #나만신남 🎊🎊🎊🎊🎊 . . #제주김해풍선#제주풍선
국수 난리부르스 ꕀ ꕀ 🍜
국수 난리부르스 ꕀ ꕀ 🍜
자고일어나서 퉁퉁부었네😝
엄마~ 쿠키만들어요!
오븐기 앞에서 기다리는 만규씨❤ 
왜 이리 귀엽농ㅎ
맛있다고 난리네~
.
.
.
#홈베이킹
#쿠키만들기🍪
자고일어나서 퉁퉁부었네😝 엄마~ 쿠키만들어요! 오븐기 앞에서 기다리는 만규씨❤ 왜 이리 귀엽농ㅎ 맛있다고 난리네~ . . . #홈베이킹 #쿠키만들기🍪
#첫생일 #난리부르스 #폭망 #개족사진
그래도 나만 신났다고한다

그렇게 작년 2019 02 27 태어난 정하린이
오늘 생일이였다고 한다

돌잔치에 인스타로 축하해주셔
다들 무한만땅 감사해요

제대로된 사진은 1장도 못건졌지만
돌잔치보다 세상행복한 하루예요

#나만신남 🎊🎊🎊🎊🎊 .
.
#제주김해풍선#제주풍선
#첫생일 #난리부르스 #폭망 #개족사진 그래도 나만 신났다고한다 그렇게 작년 2019 02 27 태어난 정하린이 오늘 생일이였다고 한다 돌잔치에 인스타로 축하해주셔 다들 무한만땅 감사해요 제대로된 사진은 1장도 못건졌지만 돌잔치보다 세상행복한 하루예요 #나만신남 🎊🎊🎊🎊🎊 . . #제주김해풍선#제주풍선
#세방장군도윤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하늘도 너무 예쁘고 
날씨도 좋군아😷😭♥️
-
심심해 하는 도유니 데리고 운동 삼아 율동공원 한바퀴👶🏻🤔
근데 도유니 잔....다👉🏻👈🏻
-
-
#세방이기록
#23개월아기
#율동공원
#난리부르스
#세방장군도윤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하늘도 너무 예쁘고 날씨도 좋군아😷😭♥️ - 심심해 하는 도유니 데리고 운동 삼아 율동공원 한바퀴👶🏻🤔 근데 도유니 잔....다👉🏻👈🏻 - - #세방이기록 #23개월아기 #율동공원 #난리부르스
이럴줄 알았으면 남해가 아니라 진작에 해외로 떴을텐데 히히
강제 집순이🤦‍♀️
.
.
.
.
#포항여행#남해여행#호미곶#여행스타그램
#백수의삶#집순이#난리부르스#타이밍의중요성 #돈아끼게해줘서고맙다 #코로나조심#마스크필수
이럴줄 알았으면 남해가 아니라 진작에 해외로 떴을텐데 히히 강제 집순이🤦‍♀️ . . . . #포항여행#남해여행#호미곶#여행스타그램 #백수의삶#집순이#난리부르스#타이밍의중요성 #돈아끼게해줘서고맙다 #코로나조심#마스크필수
. .
매 점심 간식을 거하게 드시는 첫째...
오늘 점심 간식은 수육...
.
다들 아침에 간단히 씨리얼 먹는다는데..
.

아침밥먹고 간식으로 시리얼 한사발...
점심먹고 간식을 밥처럼..
.
저녁 일찍 먹여두면 저녁을 아빠랑 또먹어...
.
움직이지도 않고 하루종일 티비랑 유튜브보면서
멀 이렇게 많이 먹는지....
.
둘째는 요즘 계속 금식시위중이고...
.
둘이 같이 먹으면 할맛이라도 나지...
.
.

첫째는 먹고있으면서도 배고프다고 난리 
둘째는 아무리 먹여도 안먹는다고 난리
.
#난리부르스
.
#형제 
#삼시육끼
#간식을밥처럼
#밥을간식처럼
#코로나19제발사라져라
#커피숍에앉아커피먹고싶다
.
. . 매 점심 간식을 거하게 드시는 첫째... 오늘 점심 간식은 수육... . 다들 아침에 간단히 씨리얼 먹는다는데.. . 아침밥먹고 간식으로 시리얼 한사발... 점심먹고 간식을 밥처럼.. . 저녁 일찍 먹여두면 저녁을 아빠랑 또먹어... . 움직이지도 않고 하루종일 티비랑 유튜브보면서 멀 이렇게 많이 먹는지.... . 둘째는 요즘 계속 금식시위중이고... . 둘이 같이 먹으면 할맛이라도 나지... . . 첫째는 먹고있으면서도 배고프다고 난리 둘째는 아무리 먹여도 안먹는다고 난리 . #난리부르스 . #형제 #삼시육끼 #간식을밥처럼 #밥을간식처럼 #코로나19제발사라져라 #커피숍에앉아커피먹고싶다 .
난리도 아니네요.......
막뚱이 열심히
조카들과 놀아주는중
⠀⠀⠀⠀⠀⠀⠀⠀⠀⠀⠀⠀⠀⠀⠀⠀⠀
방학이 불러온 우리집테러
괜찮아.너희가 다치울꺼니까
⠀⠀⠀⠀⠀⠀⠀⠀⠀⠀⠀⠀⠀⠀⠀⠀⠀
방콕이 불러온
#난리부르스
#괜찮아요 #하하핫 #육아는어렵다
난리도 아니네요....... 막뚱이 열심히 조카들과 놀아주는중 ⠀⠀⠀⠀⠀⠀⠀⠀⠀⠀⠀⠀⠀⠀⠀⠀⠀ 방학이 불러온 우리집테러 괜찮아.너희가 다치울꺼니까 ⠀⠀⠀⠀⠀⠀⠀⠀⠀⠀⠀⠀⠀⠀⠀⠀⠀ 방콕이 불러온 #난리부르스 #괜찮아요 #하하핫 #육아는어렵다
#Day1205
할로👋 도하호박🎃
.
.
아침에 일어나서 코로나확진자 확인하며
밖에 바이러스때문에 아픈사람들이 많다고하자 도하호박을 먹으면 힘이 쎄진다며 아침부터 아무말대잔치🤣 #난리부르스
.
.
.
#도하호박을_먹어주세요
#힘이쎄져요💪
#요러코롬
#Day1205 할로👋 도하호박🎃 . . 아침에 일어나서 코로나확진자 확인하며 밖에 바이러스때문에 아픈사람들이 많다고하자 도하호박을 먹으면 힘이 쎄진다며 아침부터 아무말대잔치🤣 #난리부르스 . . . #도하호박을_먹어주세요 #힘이쎄져요💪 #요러코롬
#난리부르스
이 대환장 파티는 언제 끝나는것인가ㅋ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는ㅋ
다온이만 낮잠 재우고
이제 한숨 돌린다는ㅜㅜ
일어나믄 또 전쟁이다ㅋㅋ
ㆍ
ㆍ
ㆍ
#대환장파티😂 #난리부르스 #남매샷 #남매스타그램 #귀요미둘✌️ #투샷✌️ #오빠랑여동생 #아들딸신남 #아들딸육아 #아들딸일상 #신난다그램 #엄마일상 #줌마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럽스타그램 #심쿵샷 #엄마는답답해죽음 #4살 #7살 #둘이라서좋아 #나가고싶다😭
이 대환장 파티는 언제 끝나는것인가ㅋ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는ㅋ 다온이만 낮잠 재우고 이제 한숨 돌린다는ㅜㅜ 일어나믄 또 전쟁이다ㅋㅋ ㆍ ㆍ ㆍ #대환장파티😂 #난리부르스 #남매샷 #남매스타그램 #귀요미둘✌️ #투샷✌️ #오빠랑여동생 #아들딸신남 #아들딸육아 #아들딸일상 #신난다그램 #엄마일상 #줌마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럽스타그램 #심쿵샷 #엄마는답답해죽음 #4살 #7살 #둘이라서좋아 #나가고싶다😭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루뚱라뚱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 #우리부부 #깨소금 #일상
-
난방텐트 밖은 위험해🏠⚡️
-
며칠 전 아랫집 이사가더니
어제부터 이사올준비로 공사중🛠
.
근데 아침 일찍부터 뭐에유..
아직 잠자고 있을시간이라구유👻
싱크대 때려부술기세로 드릴 덜덜덜💨
-
옛날아파트라 엘레베이터 바꾼지
얼마 안됬는데 아랫집 이사준비로
보호옷?! 입었는데 아주 깔——끔👍🏻✨
.
보호옷 이름보고
둘이 어찌나 웃었던지
ㅋㅋ엘리베러👻ㅋㅋ
-
동영상 드릴진동땜에
흔들리는거 아님유..ㅅㅈㅈ👀💦
-
#일상스타그램 #소소한일상
#난방텐트 #난방텐트밖은위험해
#아침 #일찍 #아랫집 #이사올준비 
#싱크대 #장판 #공사중 #때려부술기세
#난리 #난리부르스 #잠좀자자 #공사
#아직 #잘시간 이라구유 #피곤 #피곤해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루뚱라뚱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 #우리부부 #깨소금 #일상 - 난방텐트 밖은 위험해🏠⚡️ - 며칠 전 아랫집 이사가더니 어제부터 이사올준비로 공사중🛠 . 근데 아침 일찍부터 뭐에유.. 아직 잠자고 있을시간이라구유👻 싱크대 때려부술기세로 드릴 덜덜덜💨 - 옛날아파트라 엘레베이터 바꾼지 얼마 안됬는데 아랫집 이사준비로 보호옷?! 입었는데 아주 깔——끔👍🏻✨ . 보호옷 이름보고 둘이 어찌나 웃었던지 ㅋㅋ엘리베러👻ㅋㅋ - 동영상 드릴진동땜에 흔들리는거 아님유..ㅅㅈㅈ👀💦 - #일상스타그램 #소소한일상 #난방텐트 #난방텐트밖은위험해 #아침 #일찍 #아랫집 #이사올준비 #싱크대 #장판 #공사중 #때려부술기세 #난리 #난리부르스 #잠좀자자 #공사 #아직 #잘시간 이라구유 #피곤 #피곤해
라떼는 카메라가 무서워오😱
.
.
.
#비숑 #라떼 #카메라울렁증🎥 #난리부르스 치다가 #굳어버림
라떼는 카메라가 무서워오😱 . . . #비숑 #라떼 #카메라울렁증🎥 #난리부르스 치다가 #굳어버림
하루에 미술놀이는 필수!!!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다다좋아해서 오전시간은
후딱지나가버림
정리까지 안했으면 시작도  안했다 !!🤪🎨🖼 #준비는엄마가 #정리는스스로 #홈미술 #물감놀이 
#미술활동 #난리부르스 #오늘도맑음
하루에 미술놀이는 필수!!!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다다좋아해서 오전시간은 후딱지나가버림 정리까지 안했으면 시작도 안했다 !!🤪🎨🖼 #준비는엄마가 #정리는스스로 #홈미술 #물감놀이 #미술활동 #난리부르스 #오늘도맑음
⠀
할미집에서
어제 이러고
있어뜸..
얼른 끌고 와뜸..
⠀
코로나19 덕에
할미도 다시
다연이에게
적응 중~
⠀
푸헐~
언제 끝나니~
⠀
확진자가
1200명이 넘는데..
⠀
나아서
퇴원한 사람이
24명 말이돼?
⠀
#이쁜내딸 #심심해서 #난리부르스 #이제이틀지남 #2주후엔 #어린이집갈수있나 #어쩔 #놀러도못나가고 #집콕힘드러 #팔목아파
⠀
⠀
⠀ 할미집에서 어제 이러고 있어뜸.. 얼른 끌고 와뜸.. ⠀ 코로나19 덕에 할미도 다시 다연이에게 적응 중~ ⠀ 푸헐~ 언제 끝나니~ ⠀ 확진자가 1200명이 넘는데.. ⠀ 나아서 퇴원한 사람이 24명 말이돼? ⠀ #이쁜내딸 #심심해서 #난리부르스 #이제이틀지남 #2주후엔 #어린이집갈수있나 #어쩔 #놀러도못나가고 #집콕힘드러 #팔목아파 ⠀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