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잘산다

#已发帖 1113
.
보기 힘든 사람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주말 결혼식..ㅋㅋ
축하해~ 
4가지 잘 기억하면서 잘 살앙 ㅋ
.
.
#결혼식#주말나들이겸#행복해#날씨대박#데일리#dally#이제나만가면되나#나혼자잘산다#인생은독고다이#에헤라디야
. 보기 힘든 사람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주말 결혼식..ㅋㅋ 축하해~ 4가지 잘 기억하면서 잘 살앙 ㅋ . . #결혼식#주말나들이겸#행복해#날씨대박#데일리#dally#이제나만가면되나#나혼자잘산다#인생은독고다이#에헤라디야
#🦐
.
.
#가츠에비동
-
비가와서
면발이 먹고싶었단말이지,
.
.
큰놈도 작은놈도
배부르다고 그누구도 나랑
짜장면집엘 가주지않았어 😭😭
.
.
결국 혼자 방문한 #홍춘
근데브레이크타임이야
옆집 ㅋㅋ
#권선생의싱싱한연어바삭한새우
새우튀김도먹고
돈카츠도먹고
-
#나혼자잘산다#나혼자밥을먹고
#비가와서뭔가
#혼밥#1층화장실에틀어박혀서
#글을써야할것같은날
#김태표#태리스토리#맛집
#젤마지막사진_우리딸이나보고
#소시지같다고🤣
#🦐 . . #가츠에비동 - 비가와서 면발이 먹고싶었단말이지, . . 큰놈도 작은놈도 배부르다고 그누구도 나랑 짜장면집엘 가주지않았어 😭😭 . . 결국 혼자 방문한 #홍춘 근데브레이크타임이야 옆집 ㅋㅋ #권선생의싱싱한연어바삭한새우 새우튀김도먹고 돈카츠도먹고 - #나혼자잘산다#나혼자밥을먹고 #비가와서뭔가 #혼밥#1층화장실에틀어박혀서 #글을써야할것같은날 #김태표#태리스토리#맛집 #젤마지막사진_우리딸이나보고 #소시지같다고🤣
샤브샤브는 여윽시 ‘통’ 샤브샤브
(*️⃣중기야 이러면 되제 ? ㅋㅋ)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귀염뽀짝 #럽스타그램 #💕
#나혼자잘산다 는 무슨 이제 #품절
#맛점 #서면 #롯백후문 #통샤브샤브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부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여자친구가 오래살기를 빌며 
아침부터 ‘빅엿’을 주는 자상한 모습 .avi
(*️⃣싸우는거 아닙니다 ㅋㅋㅋ)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귀염뽀짝 #럽스타그램 #💕
#나혼자잘산다 는 무슨 이제 #품절
#출근길 #신난다 #nani 는 #똥개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부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여자친구가 오래살기를 빌며 아침부터 ‘빅엿’을 주는 자상한 모습 .avi (*️⃣싸우는거 아닙니다 ㅋㅋㅋ)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귀염뽀짝 #럽스타그램 #💕 #나혼자잘산다 는 무슨 이제 #품절 #출근길 #신난다 #nani#똥개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부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
어제의 기록
. 어제의 기록
오늘 #8관#F4#선호좌석 여기서 2편ㅋㅋㅋ
#야탑cgv
#유열의음악앨범 레트로.크.쥑이네 #정해인#네가웃으면나도웃어😏
#나쁜녀석들더무비 범죄액션영화ㅋㅋㅋ피 많이 봤으면 재밌는거지뭐ㅋㅋ
오늘 #8관#F4#선호좌석 여기서 2편ㅋㅋㅋ #야탑cgv #유열의음악앨범 레트로.크.쥑이네 #정해인#네가웃으면나도웃어😏 #나쁜녀석들더무비 범죄액션영화ㅋㅋㅋ피 많이 봤으면 재밌는거지뭐ㅋㅋ
#나혼자잘산다 #바람맛집 
나혼자 잘 살려구 이케아 신발장을 구매해서 콘솔 대용으로 조립 완료.
자세히 보면 옥의 티(?)가 있지만,
저거 완성하기 전에 이미 상판 앞뒤를 바꿔 조립해서 죄다 분해하고 다시 조립한건 안비밀. (옥의 티는 나중에 느무 심심한 날 다시 조립할까 말까,,,)
.
그리고 콘솔 위 허전함을 메꿔줄 스트랩 거울과, 허전한 구석구석을 나름 채웠다.
.
다 좋은데 가끔 천장에 드라이버로 고정 시키며 머리가 핑돌때, 일욜마다 큰 종이박스를 분리수거 하러갈 때(죄다 남자들만..) 새삼 나는 진촤 나혼자도 잘사는구나를 느낀다...(쩜쩜쩜)
.
역시나 바람맛집에서 매일매일 꿀잠~👏👏👏
#나혼자잘산다 #바람맛집 나혼자 잘 살려구 이케아 신발장을 구매해서 콘솔 대용으로 조립 완료. 자세히 보면 옥의 티(?)가 있지만, 저거 완성하기 전에 이미 상판 앞뒤를 바꿔 조립해서 죄다 분해하고 다시 조립한건 안비밀. (옥의 티는 나중에 느무 심심한 날 다시 조립할까 말까,,,) . 그리고 콘솔 위 허전함을 메꿔줄 스트랩 거울과, 허전한 구석구석을 나름 채웠다. . 다 좋은데 가끔 천장에 드라이버로 고정 시키며 머리가 핑돌때, 일욜마다 큰 종이박스를 분리수거 하러갈 때(죄다 남자들만..) 새삼 나는 진촤 나혼자도 잘사는구나를 느낀다...(쩜쩜쩜) . 역시나 바람맛집에서 매일매일 꿀잠~👏👏👏
2019 아디다스마이런 서울. 
5월 예산윤봉길마라톤에 이은 내생애 두번째 마라쏜.
새벽 4시부터 일어나서 서울로 달림(차로). 새벽 고속도로 초긴장. 심장병 환우들을 위한 좋은일도 한다니 마라톤에 참여하는게 좋았다. 아침 7시가 안된 시각임에도 어마무시한 인파에 깜놀. 걔중 다들 한달리기 하실듯하여 깜놀. 어쨌든 달리고 또 달렸다. 중간에 하도 지쳐서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다가도 또 미친척 달림. 
기록이 생각했던만큼 나왔다! 아주 좋았다. 
이 기세로는 dj리듬에 맞춰 미친척 춤출까했지만...ㅋㅋ
마라톤 요거 생각보다 묘하게 매력있는놈이네...
지쳐서 아무생각 안하고 달릴수있는 것 같다.
다음엔 하프코스 도전?

추가. 아침에 망원동 근처에 차세우고 갔는데 주차장 앞에 자판기 카페가 있네..알고보니 저게 문이었네.. 알고보니 이 일대가 망리단길(?)이라네..ㅋㅋㅋ뭐어서라.
마무리는 안성휴게소에서 소떡소떡으로. 
고생하고 나서 쉬는 휴식이 쾌감을 준다. 
#아디다스마이런 #서울 #마라톤 #매래쏜 #marathon 
#한국심장재단 #망원동 #망원시장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나혼자잘산다 #휴식이필요해
2019 아디다스마이런 서울. 5월 예산윤봉길마라톤에 이은 내생애 두번째 마라쏜. 새벽 4시부터 일어나서 서울로 달림(차로). 새벽 고속도로 초긴장. 심장병 환우들을 위한 좋은일도 한다니 마라톤에 참여하는게 좋았다. 아침 7시가 안된 시각임에도 어마무시한 인파에 깜놀. 걔중 다들 한달리기 하실듯하여 깜놀. 어쨌든 달리고 또 달렸다. 중간에 하도 지쳐서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다가도 또 미친척 달림. 기록이 생각했던만큼 나왔다! 아주 좋았다. 이 기세로는 dj리듬에 맞춰 미친척 춤출까했지만...ㅋㅋ 마라톤 요거 생각보다 묘하게 매력있는놈이네... 지쳐서 아무생각 안하고 달릴수있는 것 같다. 다음엔 하프코스 도전? 추가. 아침에 망원동 근처에 차세우고 갔는데 주차장 앞에 자판기 카페가 있네..알고보니 저게 문이었네.. 알고보니 이 일대가 망리단길(?)이라네..ㅋㅋㅋ뭐어서라. 마무리는 안성휴게소에서 소떡소떡으로. 고생하고 나서 쉬는 휴식이 쾌감을 준다. #아디다스마이런 #서울 #마라톤 #매래쏜 #marathon #한국심장재단 #망원동 #망원시장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나혼자잘산다 #휴식이필요해
아아 직원 급구!! 둘째 세째는 이제 그만두고 사회로 ㅠㅠ
쌔삥과 함께하는 일이란 😩
#아휴두야 #인생무상 #해탈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아홉수 #스트레스 #곧서른
#나혼자잘산다 #욜로 #조리복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부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오리불고기 만들어 묵었다!

#꽝찌 #동하 #나혼자잘산다 #오리불고기 #한국에서 #사먹는그맛 #너무좋다
나혼자잘산다

일요일오후,
혼영화보고, 혼빵중🥐☕️
맛있당~~~~~~~~ #아지트 #일요일오후 #커피맛 #좋다 #나혼자잘산다
나혼자잘산다 일요일오후, 혼영화보고, 혼빵중🥐☕️ 맛있당~~~~~~~~ #아지트 #일요일오후 #커피맛 #좋다 #나혼자잘산다
막걸리 마실 명분이 충분하다!
#혜속주점#혜정주막#삼겹김치두부#나혼자잘산다
막걸리 마실 명분이 충분하다! #혜속주점#혜정주막#삼겹김치두부#나혼자잘산다
쉬는시간!!!! 근데 인간적으로 쉴대가 없는게 말이가 (장소협찬: 중간창고)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휴식시간 #수염 #조리복 #서면 
#나혼자잘산다 #욜로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쉬는시간!!!! 근데 인간적으로 쉴대가 없는게 말이가 (장소협찬: 중간창고)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휴식시간 #수염 #조리복 #서면 #나혼자잘산다 #욜로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너무 바빠서 이제야 밥먹네 ㅠㅠ
근데 이와중에 내밥이라고 주는데...아휴
#윌슨?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알로하도쿄 #오늘도무한파스타 #맛점 #늦점
#나혼자잘산다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안좋은일 훌훌털고 열심히 살아야겠다.
(Feat.나혼자 잘 산다💪💪)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독립 #자취 #혼밥쯤이야
#나혼자잘산다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안좋은일 훌훌털고 열심히 살아야겠다. (Feat.나혼자 잘 산다💪💪) . . #셀카 #self #selca #insta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독립 #자취 #혼밥쯤이야 #나혼자잘산다 . . #부산 #직장인 #요리사 #chef #점장 #food #cook #쉐프 #해운대
홍콩 미슐랭 맛집 정두!! 칠리새우가 진리!! 다음에는 여자친구 생기면 같이 와야겠다!! #휴가#나혼자#정두#미슐랭스타#미술랭맛집
#ifc몰#하꾸네#동대문여자#동대문도매#나혼자잘산다#혼밥#존맛#내스타일#뭐이런거#홍콩#홍콩여행
벌써 8월이라니요?, #이정의댁 #timeflies .
.
#cafe #jeju #나혼자잘산다
벌써 8월이라니요?, #이정의댁 #timeflies . . #cafe #jeju #나혼자잘산다
** 시집가도 되겠다고 말하는 사람 또는 댓글 다는 사람 차단합니다. ^^ 요리 즐겨하면 다 시집가는 건가요? 그럼 요리 전공자들 학교 마치고 다 시집 가야겠네??? 남자도 시집가고??? 내 인스타에서는 구시대적인 꼰대 언어 사용 금지! 👊🏻 #핵꼰대 없는 클린 세상 만들기에 앞장 서는 중 **
----------------------------------
#homecook 👩‍🍳🍽
.
나의 즐거움
.
건강하게 먹고 살기 위한 것 💪🏻
.
#내집이맛집
.
#집밥스타그램 #나혼자잘산다
.
#sunmeechelinguide #sunmeechelinguidebook 저자 #집밥신선생 🙌🏻 #집밥스타그램
** 시집가도 되겠다고 말하는 사람 또는 댓글 다는 사람 차단합니다. ^^ 요리 즐겨하면 다 시집가는 건가요? 그럼 요리 전공자들 학교 마치고 다 시집 가야겠네??? 남자도 시집가고??? 내 인스타에서는 구시대적인 꼰대 언어 사용 금지! 👊🏻 #핵꼰대 없는 클린 세상 만들기에 앞장 서는 중 ** ---------------------------------- #homecook 👩‍🍳🍽 . 나의 즐거움 . 건강하게 먹고 살기 위한 것 💪🏻 . #내집이맛집 . #집밥스타그램 #나혼자잘산다 . #sunmeechelinguide #sunmeechelinguidebook 저자 #집밥신선생 🙌🏻 #집밥스타그램
새로운 장난감이 도착했다😎
@hoooooone_  지훈쌤 덕에 뽐뿌받아 지름지름😚

#나뽐뿌시키고본인은차끌고다니심
#🏄‍♂️🏂🛹
#야야이야내나이가어때서
#나혼자잘산다
#이러다평생혼자살듯
#스파이더맨파프롬홈#라이온킹

전체관람가라고 한시도 가만히 못 있고 매장면마다 떠드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애도 부모도 잘못입니다.
본인 애가 가만히 앉아 있는게 뭔지 모르고 질문을 받고 장면에 설명이 필요한 상태라면, 제발 집에서 보라고!!!!!!!!!!!!!!!!!
#노키즈타임 을 뼈저리게 원한 오늘.
#스파이더맨파프롬홈#라이온킹 전체관람가라고 한시도 가만히 못 있고 매장면마다 떠드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애도 부모도 잘못입니다. 본인 애가 가만히 앉아 있는게 뭔지 모르고 질문을 받고 장면에 설명이 필요한 상태라면, 제발 집에서 보라고!!!!!!!!!!!!!!!!! #노키즈타임 을 뼈저리게 원한 오늘.
#190716 
#퇴근길장보기는즐거워 😁

매번 늦어지던 #퇴근시간 때문에 
퇴근 길에 지나치기만 하던 
#이마트 를 아주아주 오랜만에 들렸더니 
#아주아주신난다그램 😄😄 #바쁨 과 #귀찮음 때문에
매번 #쿠팡 과 #쓱 으로 해결해서
사야할 것은 없었디만 ... #호르몬 의 영향 가득 받아 
#느낌오는대로 담고 보니
#치즈3형제 #왠말인가 😳

#김치볶음밥 에도 넣어 먹공, 
#떡볶이 에도 넣어 먹어야징 😋😋 #놀러와요 #밥해주께 #집밥송선생 
#Daily #Selfie #퇴근길 #마트산책 #장보기 #나혼자잘산다 #나혼자잘논다 #FoodStagram #직장인스타그램 #직딩스타그램 #이마트과천점
#190716 #퇴근길장보기는즐거워 😁 매번 늦어지던 #퇴근시간 때문에 퇴근 길에 지나치기만 하던 #이마트 를 아주아주 오랜만에 들렸더니 #아주아주신난다그램 😄😄 #바쁨#귀찮음 때문에 매번 #쿠팡#쓱 으로 해결해서 사야할 것은 없었디만 ... #호르몬 의 영향 가득 받아 #느낌오는대로 담고 보니 #치즈3형제 #왠말인가 😳 #김치볶음밥 에도 넣어 먹공, #떡볶이 에도 넣어 먹어야징 😋😋 #놀러와요 #밥해주께 #집밥송선생 #Daily #Selfie #퇴근길 #마트산책 #장보기 #나혼자잘산다 #나혼자잘논다 #FoodStagram #직장인스타그램 #직딩스타그램 #이마트과천점
놀고 먹고 마시고 먹고 또먹고
즐거웠던 2박3일🌞

#성당언니 #강원도 #홍천 #개야리 #개야리유원지 #체육대회 #계주 #팔씨름 #체육인의길
놀고 먹고 마시고 먹고 또먹고 즐거웠던 2박3일🌞 #성당언니 #강원도 #홍천 #개야리 #개야리유원지 #체육대회 #계주 #팔씨름 #체육인의길
주말아침 나혼산🌳
.
#혼산 #아차산 #나혼산 #나혼자잘산다
주말아침 나혼산🌳 . #혼산 #아차산 #나혼산 #나혼자잘산다
도계동 김치찌개 맛집 부창식당! 밥을 냉면그릇에 담아주시는,,❗
4인분같은 2인분이당 
2인분에 단돈 12000원🙋

#나혼자잘산다 #무봤나삼계탕 #오빠닭이벤트참여
도계동 김치찌개 맛집 부창식당! 밥을 냉면그릇에 담아주시는,,❗ 4인분같은 2인분이당 2인분에 단돈 12000원🙋 #나혼자잘산다 #무봤나삼계탕 #오빠닭이벤트참여
.
생활이 많이 달라졌다
.
새벽 출근을 하지않고
아침 수업도 뜸한 요즘은
늦잠도 자지 않고 영양제를 챙겨 먹으며
더미북을 만들고,  독립출판을 공부하고
자체 마감을 한다ㅋ
.
오전엔 집에 틀어  밖혀 작가연습생을 하다가ㅋ
오후부턴 수업과 출근준비로 선생으로 환골탈태 한다. 
기말고사 기간이라 대량의 활자들과 
핏대올린 쉰 목고리를 기대해본다 
#브런치 #집밥 #반반 #작가지망생 #죽기전에그림책 #본업은선생 #닥치고기말고사 #나혼자잘산다 #책이되는길 #그런길이어디냐 ㅋ
. 생활이 많이 달라졌다 . 새벽 출근을 하지않고 아침 수업도 뜸한 요즘은 늦잠도 자지 않고 영양제를 챙겨 먹으며 더미북을 만들고, 독립출판을 공부하고 자체 마감을 한다ㅋ . 오전엔 집에 틀어 밖혀 작가연습생을 하다가ㅋ 오후부턴 수업과 출근준비로 선생으로 환골탈태 한다. 기말고사 기간이라 대량의 활자들과 핏대올린 쉰 목고리를 기대해본다 #브런치 #집밥 #반반 #작가지망생 #죽기전에그림책 #본업은선생 #닥치고기말고사 #나혼자잘산다 #책이되는길 #그런길이어디냐
.
토요일 연남동 길가에서 
꽃집 남자에게 내 돈 주고 산 수국 한 송이. 
친구 부부와 간밤에 마신 와인 병에 꽂으니 제법 그럴싸 하다. 
정신 없는 화장대, 지루하고 피곤한 일상, 
그 와중에 꽃 하나가 위로가 되다니. .

#나혼자잘산다 #연남동꽃남자 #수국 #제주도수국은또내년을기약하네 #와알못 #와인은그냥화병으로 #가장단거주세요
. 토요일 연남동 길가에서 꽃집 남자에게 내 돈 주고 산 수국 한 송이. 친구 부부와 간밤에 마신 와인 병에 꽂으니 제법 그럴싸 하다. 정신 없는 화장대, 지루하고 피곤한 일상, 그 와중에 꽃 하나가 위로가 되다니. . #나혼자잘산다 #연남동꽃남자 #수국 #제주도수국은또내년을기약하네 #와알못 #와인은그냥화병으로 #가장단거주세요
별것도 한 게 없는데 벌써 2시반.
근데 잠이 너무너무너무 쏟아져서
낮잠 자러 잠시 집에옴...💤
.
에어컨 틀어놓고 잠깐 눈좀 붙이다가
다시 삼실 나가야징,,,
.
꿀잠 자기 넘나 좋은 우리집-🏠💕
.
#낮잠 #휴식 #꿀잠
#달달한휴식 #오후낮잠
#졸려 #집으로피신
#커튼인테리어
#플랜트인테리어
#셀프페인팅
#셀프인테리어
#집꾸미기
#솔로라이프
#나혼자산다
#나혼자잘산다
별것도 한 게 없는데 벌써 2시반. 근데 잠이 너무너무너무 쏟아져서 낮잠 자러 잠시 집에옴...💤 . 에어컨 틀어놓고 잠깐 눈좀 붙이다가 다시 삼실 나가야징,,, . 꿀잠 자기 넘나 좋은 우리집-🏠💕 . #낮잠 #휴식 #꿀잠 #달달한휴식 #오후낮잠 #졸려 #집으로피신 #커튼인테리어 #플랜트인테리어 #셀프페인팅 #셀프인테리어 #집꾸미기 #솔로라이프 #나혼자산다 #나혼자잘산다
연차쓴날 나를위한 레시피
#토마토바질파스타
연차쓴날 나를위한 레시피 #토마토바질파스타
4주 뒤에 뵙겠습니다. 🔥🌡
저주 받은 솜씨로 만을어본 육회, 회 전용 도자기 차갑게해서 먹어여지😁😁 #나혼자잘산다
 It will be my meat and susshi #bowl  #ceramic #onedayclass 
#pottery #직장인 #취미 #주말 #frip
#프립
4주 뒤에 뵙겠습니다. 🔥🌡 저주 받은 솜씨로 만을어본 육회, 회 전용 도자기 차갑게해서 먹어여지😁😁 #나혼자잘산다 It will be my meat and susshi #bowl #ceramic #onedayclass #pottery #직장인 #취미 #주말 #frip #프립
-
새 식구 입양💚
차가 작아서 미안!
언능 집에가자!!
-
#아가베아테누아타#아가베
#뱅갈고무나무#플랜테리어
#나혼자잘산다#돈쓰는재미로삼
#멋진화분으로찾아뵐께요
#나혼자잘산다
생에 첫 혼영(๑˃̵ᴗ˂̵) #혼영 #기생충 #나혼자잘산다 #😂
생에 첫 혼영(๑˃̵ᴗ˂̵) #혼영 #기생충 #나혼자잘산다 #😂
-
-
일요일 부지런떨기
나 혼자 등산 ✌🏻
-
-
#백양산#애진봉#운수사#등산#나혼자등산#나혼자잘산다#hike#hiking#garmin#relive
점심 집밥 후 휴식타임-🎶
어후 밥먹었더니 너무 졸림,
살랑살랑 바람 들고 낮잠 자기 딱 좋은 날씨!!
.
좀만 자다가 삼실 가야징ㅜ
계속 자고 싶으다아아아아앙💤
.
#삼실집초근접
#가까우니좋아
#맘은계속침대
#벗어나기싫어
#좀만자다가자
점심 집밥 후 휴식타임-🎶 어후 밥먹었더니 너무 졸림, 살랑살랑 바람 들고 낮잠 자기 딱 좋은 날씨!! . 좀만 자다가 삼실 가야징ㅜ 계속 자고 싶으다아아아아앙💤 . #삼실집초근접 #가까우니좋아 #맘은계속침대 #벗어나기싫어 #좀만자다가자
#코인노래방 #혼노🎤 .
.
.
소화시킬겸 몇곡만 부르다 간다는게 
15곡 불렀네 이럴꺼면 노래방을 갈껄
#주말 
#일요일
#노래방
#동전코인
#혼자노래방
#나혼자산다
#나혼자잘산다
#코인노래방 #혼노🎤 . . . 소화시킬겸 몇곡만 부르다 간다는게 15곡 불렀네 이럴꺼면 노래방을 갈껄 #주말 #일요일 #노래방 #동전코인 #혼자노래방 #나혼자산다 #나혼자잘산다
크라이오테라피 받기 전 차알칵📸
-130찍고 광교돌러 고고 
내 갈색지방들이여 움직여라!!!
#수원 #영통크라이오랩 #일상 #나혼자잘산다
크라이오테라피 받기 전 차알칵📸 -130찍고 광교돌러 고고 내 갈색지방들이여 움직여라!!! #수원 #영통크라이오랩 #일상 #나혼자잘산다
.
.
휴가의 꽃은 #비키니샷🙈 
#아무말대잔치 ㅋㅋㅋ = 요즘 내 컨셉 
벌써 너무 타서 좀 걱정..ㅠ 
이제 또 밥 먹으러 가야지~ .
.
#필리핀 #보홀 #여행스타그램 #비키니 #태닝 #좀있으면현지인 #셀카 #거울샷 #얼스타그램 #나혼자잘논다 #나혼자잘산다 #philippines #bohol #tripsta #bikinis #tanned #selfie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어지겠네.
뭥미🤔
.
.
.
#백패킹 #등산 #사진 #풍경 #니콘 #d810 #혼산 #일상 #야경 #비박 #셀카 #산 #캠핑 #별 #트레킹 #하이킹 #여행 #백패커 #아웃도어 #1424 #신나게놀자 #나혼자잘산다 .
이러니 요새 살이 붙지..😭
마치 한끼만 먹을 것처럼 차려먹기 ㅋㅋ
독립하더니 더 잘 챙겨먹음 🐷
다이어트는 ...낼부터 하자!!
.
.
.
#먹스타그램 #먹방 #돼지가되는길 #집밥클라스 #다이어트는내일부터 #나혼자잘산다 #잘챙겨먹기 #부채살 #와규 #장어 #연어 #와구와구 #🐷
이러니 요새 살이 붙지..😭 마치 한끼만 먹을 것처럼 차려먹기 ㅋㅋ 독립하더니 더 잘 챙겨먹음 🐷 다이어트는 ...낼부터 하자!! . . . #먹스타그램 #먹방 #돼지가되는길 #집밥클라스 #다이어트는내일부터 #나혼자잘산다 #잘챙겨먹기 #부채살 #와규 #장어 #연어 #와구와구 #🐷
한참을 쉬어서 곰이되어간다🐻
이번주는 산에 가야겠다🏕
.
.
.
#백패킹 #등산 #사진 #풍경 #니콘 #d810 #혼산 #일상 #야경 #비박 #셀카 #산 #캠핑 #별 #트레킹 #하이킹 #여행 #백패커 #아웃도어 #1424 #신나게놀자 #나혼자잘산다 .
나의 다이빙로그9 🧘‍♂️🧜‍♂️😄
1,2 강습 끝나고 배운 공기쏘기 성공과 실패
3. 유영 교정 다리 올리고 머리 내리기
4. 사각항법 
5. 호버링
6. Now I'm a advanced driver in #padi
잠수시간 21mins 최대수심 10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Photos by the instructor @choidelay_ #divinglog #씨홀스다이브
#오픈워터 #어드벤스 #펀다이브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나의 다이빙로그9 🧘‍♂️🧜‍♂️😄 1,2 강습 끝나고 배운 공기쏘기 성공과 실패 3. 유영 교정 다리 올리고 머리 내리기 4. 사각항법 5. 호버링 6. Now I'm a advanced driver in #padi 잠수시간 21mins 최대수심 10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Photos by the instructor @choidelay_ #divinglog #씨홀스다이브 #오픈워터 #어드벤스 #펀다이브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나의 다이빙로그5 🧘‍♂️🧜‍♂️😄
머리가 #말미잘
하트❤고자, 니 두개골을 박살내겠어🤦‍♂️
잠수시간 29mins 최대수심 11.7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Photos by the instructor @choidelay_
Course of advanced in #padi
#boyancy #divinglog #씨홀스다이브
#오픈워터 #어드벤스 #펀다이브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나의 다이빙로그5 🧘‍♂️🧜‍♂️😄 머리가 #말미잘 하트❤고자, 니 두개골을 박살내겠어🤦‍♂️ 잠수시간 29mins 최대수심 11.7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Photos by the instructor @choidelay_ Course of advanced in #padi #boyancy #divinglog #씨홀스다이브 #오픈워터 #어드벤스 #펀다이브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나의 다이빙로그4 🧘‍♂️🧜‍♂️😄
잠수시간 37mins 최대수심 16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Now I can diving in open water by #SNSI
#hovering #divinglog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자격증
나의 다이빙로그4 🧘‍♂️🧜‍♂️😄 잠수시간 37mins 최대수심 16m 수온 28도 3mm Wet suits and 5.4kg weights Now I can diving in open water by #SNSI #hovering #divinglog #diving #scuba #scubadiver #scubadiving #직장인 #취미 #주말 #운동하는남자 #연차 #휴가 #나혼자잘산다 #액션플랜 #자격증
20년지기 친구가
나의 독립을 축하하며 사준
4인 양식기세트~!!
.
뭐 필요한 거 없냐 묻길래
얼마전에 설겆이받이 설치를 잘못해서
그게 앞으로 쏠려 넘어지는 바람에
2~30개에 가까운 접시, 그릇, 컵을
몽땅 깨버렸다고 했더니 얘네들을 선물로 보내줌~😍
.
힝,, 넘나 귀엽고 이쁘다잉~~
너무 받고만 사네,,,
친구들한테 잘해야징~~😭
.
#고맙다친구야
#내가잘할게💕
#변주부오늘도신남
#맛난거해먹어야징
#결혼안함주의
#오해금지❌
20년지기 친구가 나의 독립을 축하하며 사준 4인 양식기세트~!! . 뭐 필요한 거 없냐 묻길래 얼마전에 설겆이받이 설치를 잘못해서 그게 앞으로 쏠려 넘어지는 바람에 2~30개에 가까운 접시, 그릇, 컵을 몽땅 깨버렸다고 했더니 얘네들을 선물로 보내줌~😍 . 힝,, 넘나 귀엽고 이쁘다잉~~ 너무 받고만 사네,,, 친구들한테 잘해야징~~😭 . #고맙다친구야 #내가잘할게💕 #변주부오늘도신남 #맛난거해먹어야징 #결혼안함주의 #오해금지❌
슈프림갬성👏
닭발요정🐩
.
.
.
.
#나혼자잘산다 #집꾸미기 #댕댕이 #반려견 #차돌찡🐩
슈프림갬성👏 닭발요정🐩 . . . . #나혼자잘산다 #집꾸미기 #댕댕이 #반려견 #차돌찡🐩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