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

#已发帖 38833
안녕하세요~한동안 친정엄마집이랑 저희집 이사가 복잡한 사정으로
뜸했네요~~ 미니멀을 해야지 살림이 너무 많아 정리하고 버리는데 죽는줄 알았네여;;
요번 할로원에 소소한 이벤 좀 하려구요~~
아이들이랑 놀러오세요~~~🎃🎃🎃 #이사#정리#버리고
#버려도버려도끝이없다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즘 
#나두 #할로윈 #할로윈코스튬 
#할로윈데이 #이벤트 #이벤트그램 
#유치원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빵야빵야 #가좌동베이커리카페 
#가좌동맛집
안녕하세요~한동안 친정엄마집이랑 저희집 이사가 복잡한 사정으로 뜸했네요~~ 미니멀을 해야지 살림이 너무 많아 정리하고 버리는데 죽는줄 알았네여;; 요번 할로원에 소소한 이벤 좀 하려구요~~ 아이들이랑 놀러오세요~~~🎃🎃🎃 #이사#정리#버리고 #버려도버려도끝이없다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즘 #나두 #할로윈 #할로윈코스튬 #할로윈데이 #이벤트 #이벤트그램 #유치원답례품 #어린이집답례품 #빵야빵야 #가좌동베이커리카페 #가좌동맛집
나두 하늘공원 갔다왔징 〰️〰️
나두 하늘공원 갔다왔징 〰️〰️
오늘부터 복시리재활 다시 시작ㅋ
물아까우니깐 울만복도 미리예방하자!
가끔 뒷다리 잘삐니깐 튼튼해지도록!
#복시리 #만복이 #다리 #재활 #욕조
#걷기 #간식 #유도 #개발장구 #견스타그램 
#일상 #부지런 #떨자 #멍스타그램 #반려인
#아프지말자 #나두 #복들도 #사랑 #행복
오늘부터 복시리재활 다시 시작ㅋ 물아까우니깐 울만복도 미리예방하자! 가끔 뒷다리 잘삐니깐 튼튼해지도록! #복시리 #만복이 #다리 #재활 #욕조 #걷기 #간식 #유도 #개발장구 #견스타그램 #일상 #부지런 #떨자 #멍스타그램 #반려인 #아프지말자 #나두 #복들도 #사랑 #행복
#세가족
#케터#나두#이다#❤
.
영희 작가님이 찍어준 사진. 감사해용:)
#제주스냅#사진#기대기대#원본빨리보고싶어용ㅎㅎ
어제자✌
.
오늘 아침 산책을 하는데 초등학생 여자아이가 순이를 보고 하는 말,,,,"아 나 개 싫어!!" 하며 멀리 뛰어 가더니 우리가 가려던 길에서 또 마주침😖
.
난 그냥 모른척 가던길 갔다😝
.
#너가 어른이였음 큰일 날뻔한 일이야😤
#나두 한마디 하고싶었어 우리 순이도 너 안 좋아한다고ㅋㅋㅋ
어제자✌ . 오늘 아침 산책을 하는데 초등학생 여자아이가 순이를 보고 하는 말,,,,"아 나 개 싫어!!" 하며 멀리 뛰어 가더니 우리가 가려던 길에서 또 마주침😖 . 난 그냥 모른척 가던길 갔다😝 . #너가 어른이였음 큰일 날뻔한 일이야😤 #나두 한마디 하고싶었어 우리 순이도 너 안 좋아한다고ㅋㅋㅋ
애버랜드 가니깐 귀엽게 입고싶어서....
캐 오바였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보이고싶어 #나두 #힝 #selfie
애버랜드 가니깐 귀엽게 입고싶어서.... 캐 오바였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보이고싶어 #나두 #힝 #selfie
할아버지 생신 선물 준비하려고~~
토요일 저녁 쇼핑몰 데이트~~^^ 회전목마 타고 룰루랄라 ㅋㅋㅋ

#아들스타그래
#쇼핑몰
#주말데이트 
#고마워요 
#나두 
#잘입을께요 
#신랑이 
#최고👍 
#소소한 
#일상소통
할아버지 생신 선물 준비하려고~~ 토요일 저녁 쇼핑몰 데이트~~^^ 회전목마 타고 룰루랄라 ㅋㅋㅋ #아들스타그래 #쇼핑몰 #주말데이트 #고마워요 #나두 #잘입을께요 #신랑이 #최고👍 #소소한 #일상소통
오늘도
#술이넹
오늘도 #술이넹
⠀
⠀
일요일에도
원하는 삶을 살고싶어
시간을내어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는한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을거에요
⠀
⠀
#나두
#왔어요
#40년경제활동을
#4년으로단축시킬수있는방법
#경제4사분면
#권리수익⠀
⠀ ⠀ 일요일에도 원하는 삶을 살고싶어 시간을내어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는한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을거에요 ⠀ ⠀ #나두 #왔어요 #40년경제활동을 #4년으로단축시킬수있는방법 #경제4사분면 #권리수익⠀
#잠자는 요셉성인#나두#자고싶다
#저어때요 
#나두 그려주세욤~~^^
#부산 
#꿈꾸는  캔버스
#해운대 #송도 
#인생뭐있나 
#즐기며 살자
#artwork 
#popartist
하림이랑 서면쇼핑 ٩( 'ω' )و .
.
.
#서면 #쇼핑 #탕진 #곧 #수학여행 
#나두 #아이폰 #ㅠㅠ
하림이랑 서면쇼핑 ٩( 'ω' )و . . . #서면 #쇼핑 #탕진 #곧 #수학여행 #나두 #아이폰 #ㅠㅠ
대부도에서 돌아오는날 우연히 가게된 코코몽 어드밴처!!!
울 쭈니 신났넹~~
유린이랑 쭈니랑 튜브썰매 7번 탔당~~~
다리가 후들후들~~~ㅋ#코코몽어드밴처 #가족과주말보내기#키즈카페 #엄마는피곤해#얼른크자아들 #튜브썰매타기 #좋은부모되기 #나두 쉬고싶당ㅠ
대부도에서 돌아오는날 우연히 가게된 코코몽 어드밴처!!! 울 쭈니 신났넹~~ 유린이랑 쭈니랑 튜브썰매 7번 탔당~~~ 다리가 후들후들~~~ㅋ#코코몽어드밴처 #가족과주말보내기#키즈카페 #엄마는피곤해#얼른크자아들 #튜브썰매타기 #좋은부모되기 #나두 쉬고싶당ㅠ
나도갔땅 #비엔날레 💜
나도갔땅 #비엔날레 💜
노래방에서!!
#야#나두#인스타#노래방#포항#놀자
옥스포드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신남ㅎ
내 기준 런던과 탑투다,,
옥스포드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신남ㅎ 내 기준 런던과 탑투다,,
#일산아쿠아플라넷🐟 #여동생네와함께 #다연이도신기한지~우와~~~를 연발~ #인어공쥬인듯아닌듯ㅋㅋ#울 둘째조카는#역쉬내조카?!?#물고기&상어를보고 #낚시⁉️ㅋㅋㅋ#낚싯대달래 ㅋㅋ #나두 덩어리들 보고 ㅋㅋ 손맛좋겠구먼~ ㅋㅋ #아빠는일하고 #엄마와 이모네랑~ #즐거운하루  즐거웠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엄만 다연이랑 하루쟁일 함께여서 좋았어‼️#사랑해요딸램😍😍😍#의정부맘그램 #낚시하는아줌마그램ㅋ #
#일산아쿠아플라넷🐟 #여동생네와함께 #다연이도신기한지~우와~~~를 연발~ #인어공쥬인듯아닌듯ㅋㅋ#울 둘째조카는#역쉬내조카?!?#물고기&상어를보고 #낚시⁉️ㅋㅋㅋ#낚싯대달래 ㅋㅋ #나두 덩어리들 보고 ㅋㅋ 손맛좋겠구먼~ ㅋㅋ #아빠는일하고 #엄마와 이모네랑~ #즐거운하루 즐거웠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엄만 다연이랑 하루쟁일 함께여서 좋았어‼️#사랑해요딸램😍😍😍#의정부맘그램 #낚시하는아줌마그램ㅋ #
#같이 일하는 동생 결혼
#미르야 결혼축하해
#나두 결혼기념일
#회사 직원들과^^
#같이 일하는 동생 결혼 #미르야 결혼축하해 #나두 결혼기념일 #회사 직원들과^^
도레미파솔 시
.
#몽골 #세상착한청년들 #나두 #🤧
🌄
🌄
핑크뮬리 #나두 #핑크뮬리
핑크뮬리 #나두 #핑크뮬리
[누누핑거스 용산점]
-
-실시간 고객님께서  비교해보시면서 겟 하신 제품입니다!!!😎
-
-
레드스톤 청록색스톤의 조화로움!!
나도....스톤 좋아하는데....
-
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은  다 어울리는데  왜 난... 난 왜구램?🤔
-
-
DAZZLING EARRING
-
-
입고계셨던 트렌치코트에듀 완듀 찰떡이였던~~><😆
단발 긴머리 할거없이 다 다 잘어울려용!!😘
-
-
근데 왜 넌...?(나?😳🙄)
-
-
-
#누누핑거스 #누누핑거스용산점 #누누핑거스귀걸이 #잇템 #핫템 #셀럽의선택 #나도선택 #나두>< #아이파크몰 #용산 #생각나는주얼리 #아이파크몰패션관3층 #날데려가라 #은침귀걸이 #스톤귀걸이 #언발귀걸이 #손이가는주얼리 #취향저격 #취향존중
[누누핑거스 용산점] - -실시간 고객님께서 비교해보시면서 겟 하신 제품입니다!!!😎 - - 레드스톤 청록색스톤의 조화로움!! 나도....스톤 좋아하는데.... - 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은 다 어울리는데 왜 난... 난 왜구램?🤔 - - DAZZLING EARRING - - 입고계셨던 트렌치코트에듀 완듀 찰떡이였던~~><😆 단발 긴머리 할거없이 다 다 잘어울려용!!😘 - - 근데 왜 넌...?(나?😳🙄) - - - #누누핑거스 #누누핑거스용산점 #누누핑거스귀걸이 #잇템 #핫템 #셀럽의선택 #나도선택 #나두>< #아이파크몰 #용산 #생각나는주얼리 #아이파크몰패션관3층 #날데려가라 #은침귀걸이 #스톤귀걸이 #언발귀걸이 #손이가는주얼리 #취향저격 #취향존중
힐링 되고 너무 좋다 💃🕺
.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데 디자이너 쌤들도 친절하시구
대만족!!👍👍❤🥰❤
힐링 되고 너무 좋다 💃🕺 .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데 디자이너 쌤들도 친절하시구 대만족!!👍👍❤🥰❤
... 아빠가 암환자가 아니었다면,
막연히 힘들겠다.. 정도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암을 발견하고 돌아가시기까지 너무 짧은 시간(8개월)이어서 우리가족은 참 바쁘게 살았다. 아빠는 하루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먹고 운동하고 견디셨다. 내가 아빠딸인게 자랑스러울 정도로 강한 분이셨다. '살아있다는것'은 멋진 일이다.
매일매일의 삶에 박수를 !!!!! ㆍ
ㆍ
ㆍ
#책 #독서 #독서의즐거움 #책스타그램 #독서그램 #일상 #일요일오후 #운동후 #도서관 #사기병 #윤지회 #@sagibyung
#인생은마음대로안됐지만투병은내맘대로
#윤지회작가님잘이겨내요 #나두 #건강하자 #핑쿠의책장
... 아빠가 암환자가 아니었다면, 막연히 힘들겠다.. 정도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암을 발견하고 돌아가시기까지 너무 짧은 시간(8개월)이어서 우리가족은 참 바쁘게 살았다. 아빠는 하루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먹고 운동하고 견디셨다. 내가 아빠딸인게 자랑스러울 정도로 강한 분이셨다. '살아있다는것'은 멋진 일이다. 매일매일의 삶에 박수를 !!!!! ㆍ ㆍ ㆍ #책 #독서 #독서의즐거움 #책스타그램 #독서그램 #일상 #일요일오후 #운동후 #도서관 #사기병 #윤지회 #@sagibyung #인생은마음대로안됐지만투병은내맘대로 #윤지회작가님잘이겨내요 #나두 #건강하자 #핑쿠의책장
#나두 타봤따~~~
#무섭다~~~ㅠㅠ
#근데 잼있따~^^
#나두 타봤따~~~ #무섭다~~~ㅠㅠ #근데 잼있따~^^
#바다다
🙆사랑해!! 똥깡아지들~🙆
.
.
.
.
#나두 #조카바보❤️ #심각한 #조카사랑  ㅋㅋㅋㅋㅋ
#너희들말이라면 #무조건  ㅋㅋㅋㅋㅋ
#똥기저귀 도 갈아주고..
#고모가 #업어서 #키웠단다
#언제이렇게컸니 
#미래의 #축구스타들 👍
#또래사촌 을 못만들어줘서  미안해 ㅋㅋㅋㅋㅋ
#그만포기해 ~😂😂
#건강하게자라렴 
#고모가 
#항상
#사랑해💕 🙆🙆🙆
.
.
.
.
.
.
#하동균
#하동균조카사랑
#전참시
#어쩔수없나봐  ㅋㅋㅋㅋㅋ
#조카바보 😍😍
🙆사랑해!! 똥깡아지들~🙆 . . . . #나두 #조카바보❤️ #심각한 #조카사랑 ㅋㅋㅋㅋㅋ #너희들말이라면 #무조건 ㅋㅋㅋㅋㅋ #똥기저귀 도 갈아주고.. #고모가 #업어서 #키웠단다 #언제이렇게컸니 #미래의 #축구스타들 👍 #또래사촌 을 못만들어줘서 미안해 ㅋㅋㅋㅋㅋ #그만포기해 ~😂😂 #건강하게자라렴 #고모가 #항상 #사랑해💕 🙆🙆🙆 . . . . . . #하동균 #하동균조카사랑 #전참시 #어쩔수없나봐 ㅋㅋㅋㅋㅋ #조카바보 😍😍
나두 어디라도 가고싶엉..ㅠ

#나두#놀려가고싶다 #나도#놀고싶어#심심해
나두 어디라도 가고싶엉..ㅠ #나두#놀려가고싶다 #나도#놀고싶어#심심해
_
다 이렇게 연애하는구나 싶은 조조영화잼
내일 월요일이니까 하루 길게쓰자며 일찍일어났다
그으리구..오늘은 청소데이 고칼묵고 세차하러 깐따삐야

#200만돌파 #가장보통의연애 #많이 #보면 #나두 #봐야해 #주말 #영화감상 #믿고보는 #공효진 #세차장 #처음옴 #집에가고싶다
_ 다 이렇게 연애하는구나 싶은 조조영화잼 내일 월요일이니까 하루 길게쓰자며 일찍일어났다 그으리구..오늘은 청소데이 고칼묵고 세차하러 깐따삐야 #200만돌파 #가장보통의연애 #많이 #보면 #나두 #봐야해 #주말 #영화감상 #믿고보는 #공효진 #세차장 #처음옴 #집에가고싶다
며칠째 노래부르던 #예거밤
3잔 마실거라고 들어와서는 1잔먹고 지친거 실환가.
-
나이들었구나.. #너두 #나두 야나드
며칠째 노래부르던 #예거밤 3잔 마실거라고 들어와서는 1잔먹고 지친거 실환가. - 나이들었구나.. #너두 #나두 야나드
다정한 형제샷~
근데 니네 왜케 일찍일어나니?
#나두 자구싶다
#내보물들#내사랑들 #형제스타그램
다정한 형제샷~ 근데 니네 왜케 일찍일어나니? #나두 자구싶다 #내보물들#내사랑들 #형제스타그램
또 해러가야되는데 ㅋㅋㅋㅋㅋ
또 해러가야되는데 ㅋㅋㅋㅋㅋ
Give me some hashtags #selfie
Give me some hashtags #selfie
2019.10.19#행주산성#원조국수집 #양이 어마어마하닷#한강이 보이는 넘 우아한 커피숍#스피커가 너무좋다#음악소리가 다르네#스피커대박#나두 내방에 있었음#with승민옵
2019.10.19#행주산성#원조국수집 #양이 어마어마하닷#한강이 보이는 넘 우아한 커피숍#스피커가 너무좋다#음악소리가 다르네#스피커대박#나두 내방에 있었음#with승민옵
#나두
#나니아2560
#나두
#나만의화실 갖..
.
.
#잘자요🌙
잘먹었습니당변솊👍👍
감동좀받앗옹😚❤️❤️
.
.
.
#나두#결혼해줘서고마워❤️
잘먹었습니당변솊👍👍 감동좀받앗옹😚❤️❤️ . . . #나두#결혼해줘서고마워❤️
#만보 걷기
#간만에제대로 운동 했 쓰🤭🤭
#숫자 조작 아님🤭🤭
#어쩌다가 아닌 꾸준히 좀 하자
#나두 땀구녕이  있었다는 사실  오늘에야 터득🤭🤭
#일상
#지구력 테스트
#만보 걷기 #간만에제대로 운동 했 쓰🤭🤭 #숫자 조작 아님🤭🤭 #어쩌다가 아닌 꾸준히 좀 하자 #나두 땀구녕이 있었다는 사실 오늘에야 터득🤭🤭 #일상 #지구력 테스트
진정으로 100일사진 끝.
스튜디오 가다 알게된 빵집.
왜 사람이 많은지 내부를 보니 알것 같았다.
빵맛도 괜찮았다.
으리으리한 집이 많은 성북동.
로또 5번 되도 들어갈 엄두가 안나는 집들 투성이였다. 우와우와 부러운 감탄사만 연거푸 지르면서 왔네ㅋㅋ
나는 그런집 바라지도 않는다.
소소하게 로또 한번만 되자!!!
알뜰히 써줄께~~ㅋㅋ
#로엘삼청점#성북동빵공장#꼬불꼬불산길에서#어마무시한집#우와우와#아진이100일사진#드디어끝났다#100일만#3번째#아진아고생했어#아진애비두고생했슝#나두#토닥토닥
진정으로 100일사진 끝. 스튜디오 가다 알게된 빵집. 왜 사람이 많은지 내부를 보니 알것 같았다. 빵맛도 괜찮았다. 으리으리한 집이 많은 성북동. 로또 5번 되도 들어갈 엄두가 안나는 집들 투성이였다. 우와우와 부러운 감탄사만 연거푸 지르면서 왔네ㅋㅋ 나는 그런집 바라지도 않는다. 소소하게 로또 한번만 되자!!! 알뜰히 써줄께~~ㅋㅋ #로엘삼청점#성북동빵공장#꼬불꼬불산길에서#어마무시한집#우와우와#아진이100일사진#드디어끝났다#100일만#3번째#아진아고생했어#아진애비두고생했슝#나두#토닥토닥
#플라스틱줄이기#나두 만들어야지🤪
#플라스틱줄이기#나두 만들어야지🤪
예뻐서 참는다.
#수고했다#너두#나두#야나두
오늘은 우리집의 가장 큰 행사가 있는날~
😆😅
#초딩언니의 생일
#영서의 생파현장!
#이건 머~ 여친보다 남자친구가 더 많고
#생파3차는 #놀이터에서..
#나두 이런 생파하고..싶..으다!😆
#초딩생파#부산맘#초딩맘
#건강하게자라줘서고마워😆❤
#영서야사랑해❤
#엄마아빠최선을다~~해..다...잉~~😜
오늘은 우리집의 가장 큰 행사가 있는날~ 😆😅 #초딩언니의 생일 #영서의 생파현장! #이건 머~ 여친보다 남자친구가 더 많고 #생파3차는 #놀이터에서.. #나두 이런 생파하고..싶..으다!😆 #초딩생파#부산맘#초딩맘 #건강하게자라줘서고마워😆❤ #영서야사랑해❤ #엄마아빠최선을다~~해..다...잉~~😜
당진 호남연합 한마당 축제 집 옆에서 하길래 왔는데, 태혀니 완전 신났다. 태혀니도 축제 좋아하는구나👍 엄마두🥰 
#나두 호남사람!!
당진 호남연합 한마당 축제 집 옆에서 하길래 왔는데, 태혀니 완전 신났다. 태혀니도 축제 좋아하는구나👍 엄마두🥰 #나두 호남사람!!
헤어지는 인사의 끝마디는
👦🏻"엄마 사랑해!!"
.
.
#나두#사랑해#많이
헤어지는 인사의 끝마디는 👦🏻"엄마 사랑해!!" . . #나두#사랑해#많이
뽀삐야....너 왴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그러고 있어..3일동안 어디갔었니ㅜㅠㅜㅠㅜㅜ너에게 밥 주는 사람도 3명이나 계신데 3일동안 여행갔다 온거야..?그럼 다행이지ㅜㅠ3일동안 없어서 정말 슬펐다 뽀삐😢무슨 일 난 줄 알았자노..
#그래두 #오늘은 #다행히 #너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여행 #간거라면 #나두 #불러줘 #언제나 #옆에서 #따라갈게 #❤️
뽀삐야....너 왴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그러고 있어..3일동안 어디갔었니ㅜㅠㅜㅠㅜㅜ너에게 밥 주는 사람도 3명이나 계신데 3일동안 여행갔다 온거야..?그럼 다행이지ㅜㅠ3일동안 없어서 정말 슬펐다 뽀삐😢무슨 일 난 줄 알았자노.. #그래두 #오늘은 #다행히 #너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여행 #간거라면 #나두 #불러줘 #언제나 #옆에서 #따라갈게 #❤️
-
가을에만 꺼내놓는 
#대형깃발 .
미우나고우나
우리팀이니깐
응원은 하겠다며..
.
#V6 해야지..그취?
집관이겠지만
열응모드 장착ㅋ
.
.
.
.
.
#한국시리즈#두산베어스#최강두산
#가을야구
#이기자#응원깃발
#나두#야구장#보내주세요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한일전
#심판#깐깐하기는#😤
- 가을에만 꺼내놓는 #대형깃발 . 미우나고우나 우리팀이니깐 응원은 하겠다며.. . #V6 해야지..그취? 집관이겠지만 열응모드 장착ㅋ . . . . . #한국시리즈#두산베어스#최강두산 #가을야구 #이기자#응원깃발 #나두#야구장#보내주세요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한일전 #심판#깐깐하기는#😤
행복했으면 💧 #파이 #나두
행복했으면 💧 #파이 #나두
인플루언서들이 로고 앞에서 막 찍던데 나도 해봄 ◟( ˘ ³˘)◞ ♡ :
❤️셤니 감사합니다❤️
:
#나두#셤니찬스
인플루언서들이 로고 앞에서 막 찍던데 나도 해봄 ◟( ˘ ³˘)◞ ♡ : ❤️셤니 감사합니다❤️ : #나두#셤니찬스
.
2019 연주여행중

이번해 마지막 해외연주여행이지 않을까?
(이때 사실.. 혼나는중ㅎ...ㅠ)

리허설하고 있으면 무슨 일이 생길지 이젠 나도 모르겠다ㅎㅎ

#나도 #사진잘찍어주고싶은데 
#좀늘지않았니 #photo #daily 
#travel #여행스타그램 #galaxys10
#시끄러운애들 #원투쓰리 #놀때만큼은 #포르테포르테
#다시한국으로 #우리 #오케스트라 #화이팅#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
#나두 #사진잘찍고싶다
. 2019 연주여행중 이번해 마지막 해외연주여행이지 않을까? (이때 사실.. 혼나는중ㅎ...ㅠ) 리허설하고 있으면 무슨 일이 생길지 이젠 나도 모르겠다ㅎㅎ #나도 #사진잘찍어주고싶은데 #좀늘지않았니 #photo #daily #travel #여행스타그램 #galaxys10 #시끄러운애들 #원투쓰리 #놀때만큼은 #포르테포르테 #다시한국으로 #우리 #오케스트라 #화이팅#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 #나두 #사진잘찍고싶다
#나두 써봤다
#자전거는 못타고있는 신세지만...
#햇살 좋은날 기분전환...
#WTD 변색고글~자전거탈때도자외선이강할때도와출할때도운동할때는기본으로쓰면무조건좋아요
#나두 써봤다 #자전거는 못타고있는 신세지만... #햇살 좋은날 기분전환... #WTD 변색고글~자전거탈때도자외선이강할때도와출할때도운동할때는기본으로쓰면무조건좋아요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