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갈다

#已发帖 204
큰다온 작은다온 합체😊
#생후286일#기저귀갈다#소변밟고#양말득템#이전사진
#눈구경

태어나 두번째 첫눈

첫번째 첫눈때는 무반응이라
마냥 아쉬웠는데 ㅋ

한참을 과자 씹으며 눈구경 하신 아드님

다음번 첫눈이 오면
강아지마냥 폴짝폴짝 뛰며
반겨줄까

#우주맘#도치맘#아들덕후#기저귀갈다#눈구경#첫눈#아기#18개월#우주스타그램
#눈구경 태어나 두번째 첫눈 첫번째 첫눈때는 무반응이라 마냥 아쉬웠는데 ㅋ 한참을 과자 씹으며 눈구경 하신 아드님 다음번 첫눈이 오면 강아지마냥 폴짝폴짝 뛰며 반겨줄까 #우주맘#도치맘#아들덕후#기저귀갈다#눈구경#첫눈#아기#18개월#우주스타그램
엄마가 더 고마워❤
.
.
.
#서진일기 #기저귀갈다 #갑분 #감동
엄마가 더 고마워❤ . . . #서진일기 #기저귀갈다 #갑분 #감동
뒤집기하고 좋아하기😃
이제 엄마는 더 쉴수가없네🤣

그래도 기저귀좀 갈고 뒤집을래-?😅 #새벽녁#기저귀갈다#뒤집기#컨디션최고😁
뒤집기하고 좋아하기😃 이제 엄마는 더 쉴수가없네🤣 그래도 기저귀좀 갈고 뒤집을래-?😅 #새벽녁#기저귀갈다#뒤집기#컨디션최고😁
.
기저귀갈다 문득 나에게 빠져본다
자기얼굴 보는거 아주좋아함😍

아빠 닮았군 피는 못속임😅
백화점 몇바퀴 안돌았는데 ...
저러기있긔 없긔🤪
. 기저귀갈다 문득 나에게 빠져본다 자기얼굴 보는거 아주좋아함😍 아빠 닮았군 피는 못속임😅 백화점 몇바퀴 안돌았는데 ... 저러기있긔 없긔🤪
이젠 동네에서 편히 볼수있는 동생.
그리고 선우랑 건우.
조리원에서부터 봤으니 너네가 진짜🔥🥚친구다. 
#불알친구 #조리원동기 #동네동생 
#커피한잔의여유 #1도없어 
#수다떨다 #기저귀갈다 #이제집에가자 #제발울지마😭
이젠 동네에서 편히 볼수있는 동생. 그리고 선우랑 건우. 조리원에서부터 봤으니 너네가 진짜🔥🥚친구다. #불알친구 #조리원동기 #동네동생 #커피한잔의여유 #1도없어 #수다떨다 #기저귀갈다 #이제집에가자 #제발울지마😭
-
#혼자앉기성공
요며칠 엉덩이 들썩이며 다리를 배 안쪽으로 자꾸 넣던 나은이가
혼자 앉았어요!!😍👍🏻
요게 뭐라고 기특한가용 ㅋㅋㅋ
-
#생후206일
#기저귀갈다 #도망가던 #딸램
#혼자앉기
#이제 #기어다니다 #힘들면 #앉아
#ㅋㅋㅋㅋㅋㅋㅋ
#육아일상 #딸맘 #6개월아기 #아기스타그램
- #혼자앉기성공 요며칠 엉덩이 들썩이며 다리를 배 안쪽으로 자꾸 넣던 나은이가 혼자 앉았어요!!😍👍🏻 요게 뭐라고 기특한가용 ㅋㅋㅋ - #생후206일 #기저귀갈다 #도망가던 #딸램 #혼자앉기 #이제 #기어다니다 #힘들면 #앉아 #ㅋㅋㅋㅋㅋㅋㅋ #육아일상 #딸맘 #6개월아기 #아기스타그램
조카님...미안....
날씨가 아직 덥네.... 이모가 패딩에 모자에 이불까지 
ㅋㅋ 중무장 시켜 산책나갔더니 사람들이 반팔입고 쳐다보는군🤣🤣🤣
사진 하나 하나 찍으며 벗김ㅋㅋ
.
.
.
#일상 #육아 #이모스타그램 #조카 #미안 #가을모자 #군밤모자 #패딩조끼 #다챙기고보니 #아직덥구나 #짜증한번안냄 #신남 #대신 #기저귀갈다 #오줌맞음 #너무오랜만 #그대로맞음 #이냄새 #이축축함 #5년만이구나
조카님...미안.... 날씨가 아직 덥네.... 이모가 패딩에 모자에 이불까지 ㅋㅋ 중무장 시켜 산책나갔더니 사람들이 반팔입고 쳐다보는군🤣🤣🤣 사진 하나 하나 찍으며 벗김ㅋㅋ . . . #일상 #육아 #이모스타그램 #조카 #미안 #가을모자 #군밤모자 #패딩조끼 #다챙기고보니 #아직덥구나 #짜증한번안냄 #신남 #대신 #기저귀갈다 #오줌맞음 #너무오랜만 #그대로맞음 #이냄새 #이축축함 #5년만이구나
새벽 3시반..왜이렇게 말똥한거니?
#새벽수유#기저귀갈다#쉬테러😂
#응가한가득💩 #이제자자😚
혼자서 애기보는 첫날.
속싸개 잘매준거 같은데 잠깐 젖병좀 닦고왔다고 잠버릇 저럴일이야?
멘붕과 평화가 반복되는 시간.
#신생아 #메리 #인생 #d17 #푹좀자 #할일이많아 #기저귀갈다 #오줌도 #맞음
혼자서 애기보는 첫날. 속싸개 잘매준거 같은데 잠깐 젖병좀 닦고왔다고 잠버릇 저럴일이야? 멘붕과 평화가 반복되는 시간. #신생아 #메리 #인생 #d17 #푹좀자 #할일이많아 #기저귀갈다 #오줌도 #맞음
내 성격 같아선.. 지금 당장이라도 매트 빨고 말리고 자겠지만...
많이 참아서 옷만 갈아 입히고 이불로 덮고... 신랑이 아래서 자는 걸로...
#기저귀갈다 #쉬폭발
#씻기고이불빨고재우고싶지만
#더러움을택할게
#날이긴너
#빨리내일8시가되어세탁기돌리고싶다
내 성격 같아선.. 지금 당장이라도 매트 빨고 말리고 자겠지만... 많이 참아서 옷만 갈아 입히고 이불로 덮고... 신랑이 아래서 자는 걸로... #기저귀갈다 #쉬폭발 #씻기고이불빨고재우고싶지만 #더러움을택할게 #날이긴너 #빨리내일8시가되어세탁기돌리고싶다
태리 루비 기쁨❤️💙 딱 기뿌미 🌶 조심해 .
.
.
#갑자기 #기저귀갈다 #🌶조심 #딸가진엄마 #마음
태리 루비 기쁨❤️💙 딱 기뿌미 🌶 조심해 . . . #갑자기 #기저귀갈다 #🌶조심 #딸가진엄마 #마음
#생후23일

코가 계속 그렁그렁😨원래 신생아때는 어쩔수 없다지만..
넘 답답해 보여서 코파쥬기 도전!!!!!!
코안 습해지도록 물좀 코에 묻혀주고, 면봉으로 기침 유발해서!
집게로 쏘옥...😳❣...너 코보다 커보이는 누우런 코딱지가 딱
하 세상뿌듯..해성이도 개우니하지? 그러니 코자자...😭❣.
.
#이모삼촌들이사준꼬까옷 #이제야 #개시시작 #아이이뽀
#오빠가 #기저귀갈다 #또 #오줌폭탄맞음 #🤭🤭🤭
#옷갈아입자😱👊
#해성_앨범
#생후23일 코가 계속 그렁그렁😨원래 신생아때는 어쩔수 없다지만.. 넘 답답해 보여서 코파쥬기 도전!!!!!! 코안 습해지도록 물좀 코에 묻혀주고, 면봉으로 기침 유발해서! 집게로 쏘옥...😳❣...너 코보다 커보이는 누우런 코딱지가 딱 하 세상뿌듯..해성이도 개우니하지? 그러니 코자자...😭❣. . #이모삼촌들이사준꼬까옷 #이제야 #개시시작 #아이이뽀 #오빠가 #기저귀갈다 #또 #오줌폭탄맞음 #🤭🤭🤭 #옷갈아입자😱👊 #해성_앨범
우리 지온이 6일째~
벌써 탯줄 떨어졌네! 오구오구

# ZION
#탯줄 #도치맘그램 #기저귀갈다#봉변 #내남편힘들지#조리원인가_목장인가#내아들 #베이비스타그램 #사랑해♡#
모빌은 안보고 왜 나만 보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

낮잠1도 안자는 김라임이 때문에
모빌보라고 바운서 앉혀놓고 
아침엔 닭강정 점심엔 소시지빵 먹는데
자꾸만 나만보는 김라임이.. 부담스러워.........❤ .
.
.
.
.
#엄마밖에모르는너란아이 #귀요미 #내새꾸 #👶
#부담스러운눈빛 #피할수없어 
#다먹기전까지 #울지마라
.
.
.
.
#그럴리가없지
#너만배부르면다냐 .
.
.
#오늘도 #라임이 #맘마먹이고 #놀아주고 #기저귀갈다
#하루가다갔네 #신랑퇴근시간 #야호
#언능와 #나밥좀먹게 .
.
.
#재우고나왔더니또운다 #으앙 #나도울래 #😭
.
.
.
.
#그래도 #사랑해 #우래기 #❤
모빌은 안보고 왜 나만 보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 낮잠1도 안자는 김라임이 때문에 모빌보라고 바운서 앉혀놓고 아침엔 닭강정 점심엔 소시지빵 먹는데 자꾸만 나만보는 김라임이.. 부담스러워.........❤ . . . . . #엄마밖에모르는너란아이 #귀요미 #내새꾸 #👶 #부담스러운눈빛 #피할수없어 #다먹기전까지 #울지마라 . . . . #그럴리가없지 #너만배부르면다냐 . . . #오늘도 #라임이 #맘마먹이고 #놀아주고 #기저귀갈다 #하루가다갔네 #신랑퇴근시간 #야호 #언능와 #나밥좀먹게 . . . #재우고나왔더니또운다 #으앙 #나도울래 #😭 . . . . #그래도 #사랑해 #우래기 #❤
☀☀
어제 4월 15일 수둥이 퇴원🏥
.
.
충대에서 퇴원해서
로타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조리원 아래층 입원실에서
어제 신랑이랑 첫 독박육아😵
.
조리원에서 많이 도와주셨지만
초보엄마, 아빠때문에 애들이 고생😭
잠한숨 못자고(나만) 우리도 고생고생😭
난 너무 긴장해서 등짝이 아파 죽는줄...
.
오늘 오전에 결과 확인 후 조리원으로 이동
아이들 무사히 신생아실에 보내고
괜시리 서러운 맘에 나는 혼자 오열
😭😭😭😭😭😭😭😭😭😭
.
힘들지만 좋은 경험 이...었다......
집에 돌아가서 맞이할 
멘붕 미리 만나보기!!!
그래도 애들 많이 안울린 
나 스스로에게 대견함😂
.
.
.
.
#우리수아발
#음청작아요
#남매쌍둥이
#쌍둥이육아
#기저귀갈다
#응아폭탄
#쉬야까지
#😅😅😅
#그래도이쁜
#내새끼들
#대전w여성병원
#대전w산후조리원
#조리원입성준비
#로타바이러스검사
☀☀ 어제 4월 15일 수둥이 퇴원🏥 . . 충대에서 퇴원해서 로타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조리원 아래층 입원실에서 어제 신랑이랑 첫 독박육아😵 . 조리원에서 많이 도와주셨지만 초보엄마, 아빠때문에 애들이 고생😭 잠한숨 못자고(나만) 우리도 고생고생😭 난 너무 긴장해서 등짝이 아파 죽는줄... . 오늘 오전에 결과 확인 후 조리원으로 이동 아이들 무사히 신생아실에 보내고 괜시리 서러운 맘에 나는 혼자 오열 😭😭😭😭😭😭😭😭😭😭 . 힘들지만 좋은 경험 이...었다...... 집에 돌아가서 맞이할 멘붕 미리 만나보기!!! 그래도 애들 많이 안울린 나 스스로에게 대견함😂 . . . . #우리수아발 #음청작아요 #남매쌍둥이 #쌍둥이육아 #기저귀갈다 #응아폭탄 #쉬야까지 #😅😅😅 #그래도이쁜 #내새끼들 #대전w여성병원 #대전w산후조리원 #조리원입성준비 #로타바이러스검사
#메리크리스마스
-
-
오늘이 크리스마스이브라던데..
그런가봄.
#메리크리스마스 - - 오늘이 크리스마스이브라던데.. 그런가봄.
한시간반 울어재끼고 세시간동안안고있었댜....😨
.
.
.
.
#등센서작렬#애비탓#밥주고#기저귀갈다#하루다갔네#손목이너덜너덜#남편언능와
한시간반 울어재끼고 세시간동안안고있었댜....😨 . . . . #등센서작렬#애비탓#밥주고#기저귀갈다#하루다갔네#손목이너덜너덜#남편언능와
안녕하세요 규민이에오 ,,!👶🏻👋🏻
.
.
.
#생후4일
#기저귀갈다#물총맞음💦
안녕하세요 규민이에오 ,,!👶🏻👋🏻 . . . #생후4일 #기저귀갈다#물총맞음💦
엄마한테 쉬야 발사후 기분좋아진 아드님😐
아들 기저귀갈기는 정말 빨리빨리 해야하는구만
이래도 저래도 귀엽고 사랑스런 아들 사랑해💕💕💕 #조리원일상 #기저귀갈다 #쉬야테러당함 #신생아그램 #아들맘 #초보맘
엄마한테 쉬야 발사후 기분좋아진 아드님😐 아들 기저귀갈기는 정말 빨리빨리 해야하는구만 이래도 저래도 귀엽고 사랑스런 아들 사랑해💕💕💕 #조리원일상 #기저귀갈다 #쉬야테러당함 #신생아그램 #아들맘 #초보맘
#딸꾹질 도 귀엽게하는 아드님 😍
뱃속에서도 그렇게 쉴새없이 딸꾹질을 하더니 🤪
#첫모자동실#기저귀갈다#쉬야발사#진땀뺌💦 
#Leo😎#도치베베🇩🇪#생후6일
#딸꾹질 도 귀엽게하는 아드님 😍 뱃속에서도 그렇게 쉴새없이 딸꾹질을 하더니 🤪 #첫모자동실#기저귀갈다#쉬야발사#진땀뺌💦 #Leo😎#도치베베🇩🇪#생후6일
아빠 닮지마라x100000 ✋🏻
아빠닮은건 언니하나류 족해 
볼때마다 바뀌는 반지얼굴👶🏻
맘마먹고 폭풍 #베냇짓 
모유수유하느라 정신없는 
#조리원1일차 #🍼
.
.
.
#잠이 #쏟아진다 #조리원라이프 #🌙
#딸스타그램 #돌아온 #육아무식자 
#기저귀갈다 #울뻔 #육아소통 #딸스타그램
#황금개띠맘
아빠 닮지마라x100000 ✋🏻 아빠닮은건 언니하나류 족해 볼때마다 바뀌는 반지얼굴👶🏻 맘마먹고 폭풍 #베냇짓 모유수유하느라 정신없는 #조리원1일차 #🍼 . . . #잠이 #쏟아진다 #조리원라이프 #🌙 #딸스타그램 #돌아온 #육아무식자 #기저귀갈다 #울뻔 #육아소통 #딸스타그램 #황금개띠맘
+73일 
이 밤, 
어느새 늠름하게 잠자는 너도 예쁘고,

발 끝에 이불이라도 달라치면 끙끙되며

발차기하는 너도 예쁘고,

올록볼록 소세지 팔다리도 예쁘고,

삐쭉삐쭉 뻗친 머리들도 예쁘고,

새삼,

엄마 아들로 태어나줘서 감사한 밤,

덕분에,

#매일매일이소중해

#너를통해배우다 
#이것이사랑

#어떤것과도바꿀수없는 
#엄마일기 #감사일기 #오늘도이뻐 #세젤귀 #잠못드는밤 #기저귀갈다 #복덩이스타그램 #율이스타그램 #언제나축제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생후73일 #엄마 #개띠맘 #도치맘 #daily #baby #보니타베베
+73일 이 밤, 어느새 늠름하게 잠자는 너도 예쁘고, 발 끝에 이불이라도 달라치면 끙끙되며 발차기하는 너도 예쁘고, 올록볼록 소세지 팔다리도 예쁘고, 삐쭉삐쭉 뻗친 머리들도 예쁘고, 새삼, 엄마 아들로 태어나줘서 감사한 밤, 덕분에, #매일매일이소중해 #너를통해배우다 #이것이사랑 #어떤것과도바꿀수없는 #엄마일기 #감사일기 #오늘도이뻐 #세젤귀 #잠못드는밤 #기저귀갈다 #복덩이스타그램 #율이스타그램 #언제나축제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생후73일 #엄마 #개띠맘 #도치맘 #daily #baby #보니타베베
둘다애기낳고 첨만난 수강생ㅎㅎ
집이코앞인데ㅡ
만나기가일케힘드네요ㅋㅋㅋ
애기들은 생일이 하루차이나고ㅋㅋ
같은병원 같은조리원이었는데ㅡㅋㅋ 
간만에보니 넘반갑고
수다떨기바빴다능ㅡ
서로육아의고충을 공감하느라
시간가는줄몰랐네요ㅋㅋㅋ

지우야 담에또만나~~~ @daeunlovesyou

#스벅에서
#기저귀갈다
#오줌테러ㅠ
#너~~~
#이러기있냐ㅋㅋㅋ
둘다애기낳고 첨만난 수강생ㅎㅎ 집이코앞인데ㅡ 만나기가일케힘드네요ㅋㅋㅋ 애기들은 생일이 하루차이나고ㅋㅋ 같은병원 같은조리원이었는데ㅡㅋㅋ 간만에보니 넘반갑고 수다떨기바빴다능ㅡ 서로육아의고충을 공감하느라 시간가는줄몰랐네요ㅋㅋㅋ 지우야 담에또만나~~~ @daeunlovesyou #스벅에서 #기저귀갈다 #오줌테러ㅠ #너~~~ #이러기있냐ㅋㅋㅋ
세상에서 젤무서운 #음메 ㅋㅋ
다시보니 바지를 입다말았넵,
울려서 미안하고
바지를 미쳐 못올려줘서 또 미안하다

#음메에#너무무셔😭#기저귀갈다#봉변당했네#넌울고#난웃고#데헷💕
세상에서 젤무서운 #음메 ㅋㅋ 다시보니 바지를 입다말았넵, 울려서 미안하고 바지를 미쳐 못올려줘서 또 미안하다 #음메에#너무무셔😭#기저귀갈다#봉변당했네#넌울고#난웃고#데헷💕
언니 인형을 아주 소중히
6시면일어나 밥먹고 놀고
언니오빠 등원시키고
맘마먹고 취침 😴

#사랑스러워라#침까지흘리며취침중#수요일아침#부지런한딸#너덕에#엄마도#아침형인간인척 #날씨좋으니#밀린이불빨래몰아하기#기저귀갈다#쉬싼거안비밀ㅋㅋㅋ
주말이 싫다. ㅎㅎ
혼자하는 육아ㅠ
아침부터 모달라 모달라 주문도 많은 너님.아침에 스프한대접 호로록.쌍요구르트 신공을 발휘하며 에너지가 넘치는 너.
몬가 또 신상을 죠야 할꺼 같아서  설치해준 비치파라솔.
5분밖에 안감ㅠ. 이거 들고오느라 애민 어깨 나가는 줄 알았는데 한두번 안더니 의잘 끌고 파라솔을 돌리는 신공을 보여준다. 대단한데? ㅎㅎ 
아 오늘은 아무래도 호미 닭발을 먹으며 스트레수를 날려야 할듯ㅋ
#20갤아기
#지후사랑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벌써쓰리똥ㅠ
#어젠포똥ㅠ
#기저귀갈다 허리나갈듯
#파라솔
#모던하우스 사랑
#일상
#부천맘
#또똥치우러간다ㅠ
주말이 싫다. ㅎㅎ 혼자하는 육아ㅠ 아침부터 모달라 모달라 주문도 많은 너님.아침에 스프한대접 호로록.쌍요구르트 신공을 발휘하며 에너지가 넘치는 너. 몬가 또 신상을 죠야 할꺼 같아서 설치해준 비치파라솔. 5분밖에 안감ㅠ. 이거 들고오느라 애민 어깨 나가는 줄 알았는데 한두번 안더니 의잘 끌고 파라솔을 돌리는 신공을 보여준다. 대단한데? ㅎㅎ 아 오늘은 아무래도 호미 닭발을 먹으며 스트레수를 날려야 할듯ㅋ #20갤아기 #지후사랑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벌써쓰리똥ㅠ #어젠포똥ㅠ #기저귀갈다 허리나갈듯 #파라솔 #모던하우스 사랑 #일상 #부천맘 #또똥치우러간다ㅠ
#베베숲물티슈 문구 #기저귀갈다 울컥 😭 #극도로 예민해져있는 요즘 #독박육아시작 #가슴통증 #유두백반 #유구염 #유선염 #유관통 #모유수유 로 인해 출산보다 더한 고통으로 하담이와 @hadam.daddy 에게 칼날보다더한 날카로움과 짜증폭발에 미안하기도하고 지쳐있던 요즘 내자신을뒤돌아보며 반성중에 #기저귀갈다 물티슈문구에 괜시리 위로받았다. #나잘하고있는거맞지 ? #위로받는중 #하담이 예방접종 후 울지도 않고 방긋 웃어주는 센스 #로타릭스꿀꺽 약도 맛있니? 아들? #다행히열도안나고잘먹어줘서고마워 #효자아들👶 김하담 이쁘다. #하담이 처음유모차시승 아빠랑 기념샷📸#좀더크면 멀리나가보자 ~ #2018.3.1~3.3 일상📝 #하담이네👪일상 #아들스타그램💕
#베베숲물티슈 문구 #기저귀갈다 울컥 😭 #극도로 예민해져있는 요즘 #독박육아시작 #가슴통증 #유두백반 #유구염 #유선염 #유관통 #모유수유 로 인해 출산보다 더한 고통으로 하담이와 @hadam.daddy 에게 칼날보다더한 날카로움과 짜증폭발에 미안하기도하고 지쳐있던 요즘 내자신을뒤돌아보며 반성중에 #기저귀갈다 물티슈문구에 괜시리 위로받았다. #나잘하고있는거맞지 ? #위로받는중 #하담이 예방접종 후 울지도 않고 방긋 웃어주는 센스 #로타릭스꿀꺽 약도 맛있니? 아들? #다행히열도안나고잘먹어줘서고마워 #효자아들👶 김하담 이쁘다. #하담이 처음유모차시승 아빠랑 기념샷📸#좀더크면 멀리나가보자 ~ #2018.3.1~3.3 일상📝 #하담이네👪일상 #아들스타그램💕
.
하..언니랑 노는거 빡시다😥
오전에 낮잠 잤어야했는데
오후까지 언니랑 놀다가
기저귀 갈아주고 침대 냅뒀더니
뒤집고 그대로 잠들었네ㅋㅋㅋㅋㅋ
저 뒷태가 모든걸 다 말해주는것같음😆
그래그래 지온아 언니따라가기 힘들지..
자둬..하루가 아직 많이 남았어ㅋㅋ😂
.
.
.
#토요일 #얼집안가는날 #언니랑놀기
#언니따라다니기 #엉금엉금 #언니의선긋기
#이제시작이야 #언니랑악기연주 #기차놀이
#책읽기 #보행기타기 #고되다 #낮잠시간
#엄마눕고싶어요 #기저귀갈다 #그대로잠들기
#떡실신 #자매그램 #둘째딸
. 하..언니랑 노는거 빡시다😥 오전에 낮잠 잤어야했는데 오후까지 언니랑 놀다가 기저귀 갈아주고 침대 냅뒀더니 뒤집고 그대로 잠들었네ㅋㅋㅋㅋㅋ 저 뒷태가 모든걸 다 말해주는것같음😆 그래그래 지온아 언니따라가기 힘들지.. 자둬..하루가 아직 많이 남았어ㅋㅋ😂 . . . #토요일 #얼집안가는날 #언니랑놀기 #언니따라다니기 #엉금엉금 #언니의선긋기 #이제시작이야 #언니랑악기연주 #기차놀이 #책읽기 #보행기타기 #고되다 #낮잠시간 #엄마눕고싶어요 #기저귀갈다 #그대로잠들기 #떡실신 #자매그램 #둘째딸
d+453
점심도 제대로 안 먹고 6시반에 오후 낮잠드신 아들...
안깨고 계속 자길래 분유 200태워 11시20분에 꿈수하고
기저귀 가는 사이 꿈틀하더니 잠깨버림...😂
난 누워 잠든척하고 있었더니 혼자 침대서 일어나서 이리저리 날라다님ㅡㅡ;;;;
결국 창문에 붙어 커텐으로 까꿍 놀이 하기에 거실로 데려나옴....
언제 잠드실지...엄마는 오늘 밤이 무쟈게 길듯하구나ㅠㅜ
.
.
#꿀잠 #오후낮잠 #엄마오지랖 #꿈수 #기저귀갈다 #아들잠깨움 #잠든척하기 #혼자놀기달인 #결국거실행😂 #혼자신났음😆 #벌써맥주좋아하네😫
d+453 점심도 제대로 안 먹고 6시반에 오후 낮잠드신 아들... 안깨고 계속 자길래 분유 200태워 11시20분에 꿈수하고 기저귀 가는 사이 꿈틀하더니 잠깨버림...😂 난 누워 잠든척하고 있었더니 혼자 침대서 일어나서 이리저리 날라다님ㅡㅡ;;;; 결국 창문에 붙어 커텐으로 까꿍 놀이 하기에 거실로 데려나옴.... 언제 잠드실지...엄마는 오늘 밤이 무쟈게 길듯하구나ㅠㅜ . . #꿀잠 #오후낮잠 #엄마오지랖 #꿈수 #기저귀갈다 #아들잠깨움 #잠든척하기 #혼자놀기달인 #결국거실행😂 #혼자신났음😆 #벌써맥주좋아하네😫
#뒤집기 성공#141일#여아  #기저귀갈다 뒤집기하는거 잽싸게 사진찍기#이제 본격육아시작#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라 #친정에서 힐링중
#뒤집기 성공#141일#여아 #기저귀갈다 뒤집기하는거 잽싸게 사진찍기#이제 본격육아시작#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라 #친정에서 힐링중
시누 딸 돌 축하하러 한껏 멋내고 출동^^
사돈어르신과 직계만 모인 어려운 자리일뻔했으나 꼬장한번 안부리고 의젓하게 있어준 아들덕에 기분 뿜뿜♡
.
.
.
#긴자 #긴자백현점 #일식집 #가족외식 #직계돌잔치 #기저귀갈다 #오줌싼건안비밀
시누 딸 돌 축하하러 한껏 멋내고 출동^^ 사돈어르신과 직계만 모인 어려운 자리일뻔했으나 꼬장한번 안부리고 의젓하게 있어준 아들덕에 기분 뿜뿜♡ . . . #긴자 #긴자백현점 #일식집 #가족외식 #직계돌잔치 #기저귀갈다 #오줌싼건안비밀
갑자기 롯데월드 고고
퍼레이드보고 신난 태윤이 난생처음 본 불꽃놀이에 겁먹음ㅋㅋ
#롯데월드#처음으로가봄#앞으로#3년은가지말자#기저귀갈다#우유먹이다#끝남#마미포코#포코맘작가
(feat.대기시간)
갑자기 롯데월드 고고 퍼레이드보고 신난 태윤이 난생처음 본 불꽃놀이에 겁먹음ㅋㅋ #롯데월드#처음으로가봄#앞으로#3년은가지말자#기저귀갈다#우유먹이다#끝남#마미포코#포코맘작가 (feat.대기시간)
#기저귀갈다 도망간 아가씨#뒤태가 아찔ㅋㅋㅋ
#기저귀갈다 도망간 아가씨#뒤태가 아찔ㅋㅋㅋ
#승우의하루#승우네
👶🏻+40
.
사진으로만보면.세상혼자다큰어린이포스ㅋㅋㅋㅋㅋ
애미도..점심좀먹자..똥강아지야...
점심먹을라고.밥숟갈뜨는순간'응애'
................아?????ㅡㅡ....
방금눕혓다고.....🤦🏻‍♀️
.
똥강아지옆에끼고엉덩이두들기고
다른한손으로밥먹고...양손도모질라ㅠ.ㅠ
신랑회식으로.오늘은육아퇴근따위없다!!!흡
손목이너덜너덜.....
기저귀갈다.쉬야물총세례이틀째ㅡㅡ...아..
(부들부들)너의40일축하해.....엄만화난게아냐....
.
#승우네#기저귀갈다#쉬야물총#똥강아지#나도밥좀먹자#헬육아#독박육아#아직도화욜이다#주말오냐#여보빨리와#🚨#육아비상#아들맘#육아소통#육아고수되기#젊은엄마#생후40일#완모중#일상#dailybaby
#승우의하루#승우네 👶🏻+40 . 사진으로만보면.세상혼자다큰어린이포스ㅋㅋㅋㅋㅋ 애미도..점심좀먹자..똥강아지야... 점심먹을라고.밥숟갈뜨는순간'응애' ................아?????ㅡㅡ.... 방금눕혓다고.....🤦🏻‍♀️ . 똥강아지옆에끼고엉덩이두들기고 다른한손으로밥먹고...양손도모질라ㅠ.ㅠ 신랑회식으로.오늘은육아퇴근따위없다!!!흡 손목이너덜너덜..... 기저귀갈다.쉬야물총세례이틀째ㅡㅡ...아.. (부들부들)너의40일축하해.....엄만화난게아냐.... . #승우네#기저귀갈다#쉬야물총#똥강아지#나도밥좀먹자#헬육아#독박육아#아직도화욜이다#주말오냐#여보빨리와#🚨#육아비상#아들맘#육아소통#육아고수되기#젊은엄마#생후40일#완모중#일상#dailybaby
D+33
B형간염 2차예방접종 맞으러 보건소다녀왔또
10/24 몸무게3.7kg 11/9 4.6kg 💕
완모중이어서 도대체 얼마나 먹는건지 잘먹고있는건지 걱정했는데 이렇게나 잘크고있다니👍🏻👍🏻
잘먹고 잘싸고 👏🏻이제 제발 잠좀 잘자자 아들❤️
#b형간염2차 #이천보건소 #유축기대여 #완모중 #생후33일 #기저귀갈다 #하루한번 #똥오줌맞기 #영역표시 #도치맘 #초보맘 #함율 #꽃지
D+33 B형간염 2차예방접종 맞으러 보건소다녀왔또 10/24 몸무게3.7kg 11/9 4.6kg 💕 완모중이어서 도대체 얼마나 먹는건지 잘먹고있는건지 걱정했는데 이렇게나 잘크고있다니👍🏻👍🏻 잘먹고 잘싸고 👏🏻이제 제발 잠좀 잘자자 아들❤️ #b형간염2차 #이천보건소 #유축기대여 #완모중 #생후33일 #기저귀갈다 #하루한번 #똥오줌맞기 #영역표시 #도치맘 #초보맘 #함율 #꽃지
운동 좀 하셨에여?😲
흔한 19개월 아기의 종아리 알통이란ㅋㅋ
.
.
#남편이자꾸 #운동시키자고 #안된다며 #아들은아들 #19개월아기 #육아 #종아리알 #기저귀갈다 #웃겨서ㅋㅋ #한시간남음 #얌전히가자🙏
공우람의 하루
모닝똥칠을 시작으로
온집안 기어 다니기
잡히는 무엇이든 물고 빨기
구석에 기어 들어가기
난간 잡고 일어서기
식당가서 의자에 강금당하기
난 졸졸 따라다니면서 단속하기
억지로 약먹이기
낮잠자는 틈에 색열필 한번 잡아보기

넌 너무 귀여운데 사악하다ㅋㅋㄱ

#귀여운악마#생후213일#기저귀갈다 끝난 하루#사약먹듯 약먹이기#깡패같은내새끼#콧물이여#이제그만#강아지같이#엄마뒤졸졸졸#엄마가좋아?#인물색연필화#완성하긴글럿음#사랑해#귀여운아기
공우람의 하루 모닝똥칠을 시작으로 온집안 기어 다니기 잡히는 무엇이든 물고 빨기 구석에 기어 들어가기 난간 잡고 일어서기 식당가서 의자에 강금당하기 난 졸졸 따라다니면서 단속하기 억지로 약먹이기 낮잠자는 틈에 색열필 한번 잡아보기 넌 너무 귀여운데 사악하다ㅋㅋㄱ #귀여운악마#생후213일#기저귀갈다 끝난 하루#사약먹듯 약먹이기#깡패같은내새끼#콧물이여#이제그만#강아지같이#엄마뒤졸졸졸#엄마가좋아?#인물색연필화#완성하긴글럿음#사랑해#귀여운아기
순간의 찰칵표정😍마지막샷 아들인가..??.
헷갈리는군😅엄마가 미안😝
#딸래미와 #일상 #울고불고 #기저귀갈다 #하루끝남
순간의 찰칵표정😍마지막샷 아들인가..??. 헷갈리는군😅엄마가 미안😝 #딸래미와 #일상 #울고불고 #기저귀갈다 #하루끝남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