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已发帖 284354
샵대청소!...
.
.
.
청소업체를부를껄그랬당ㅠ...
내가해보겠다고욕심냈다가ㅠ..
안하던짓을했더니몸살날껄같음...
.
.
.
#양산피부관리
#확장이전오픈
#이불경기에감사
#더엘에스테틱
#수분관리
#미백관리
#얼굴윤곽성형관리
#정관
#기장
#인테리어
#긍정
#확신
샵대청소!... . . . 청소업체를부를껄그랬당ㅠ... 내가해보겠다고욕심냈다가ㅠ.. 안하던짓을했더니몸살날껄같음... . . . #양산피부관리 #확장이전오픈 #이불경기에감사 #더엘에스테틱 #수분관리 #미백관리 #얼굴윤곽성형관리 #정관 #기장 #인테리어 #긍정 #확신
2019.07.17. 👶🏻D+65일
오늘 갑자기 우울한 감정이 확 들었다😕
24시간동안 하는일이
애기 일어나면 수유하고, 눕혀놓고 모빌틀어주고 밥먹고, 수유한지 한시간 좀 지나면 졸려해서 안아재우고 자는동안 집안일하고,
잠을 푹 못자면 중간중간 계속 깨서 우니까 달래고 다시 재우고 하다보면 금방 수유한지 세시간지나서 배고프다고 울어서 또 수유하고...
이게 무한반복되니까 급 우울해져서 조금은 안좋은 생각도 들어버렸다🙄 
정말 우울증은 무서운거같아 빨리 극복하려고 재밌는 예능 탐색중🤹🏻‍♂️ 내일은 이한이랑 단둘이 첫 외출 시도해봐야지!
2019.07.17. 👶🏻D+65일 오늘 갑자기 우울한 감정이 확 들었다😕 24시간동안 하는일이 애기 일어나면 수유하고, 눕혀놓고 모빌틀어주고 밥먹고, 수유한지 한시간 좀 지나면 졸려해서 안아재우고 자는동안 집안일하고, 잠을 푹 못자면 중간중간 계속 깨서 우니까 달래고 다시 재우고 하다보면 금방 수유한지 세시간지나서 배고프다고 울어서 또 수유하고... 이게 무한반복되니까 급 우울해져서 조금은 안좋은 생각도 들어버렸다🙄 정말 우울증은 무서운거같아 빨리 극복하려고 재밌는 예능 탐색중🤹🏻‍♂️ 내일은 이한이랑 단둘이 첫 외출 시도해봐야지!
하....... 왜 항상 나야..??#마침또18
#잘됐네#거울안봐도되네#머리극혐
이틀.. 나에대해서 생각해보자!
이틀.. 나에대해서 생각해보자!
in my room
.
#이나순간
in my room . #이나순간
무념무상
.
.
.
생각을말자.
.
.
.
Nonono
#조용한집#빠른육퇴#쉬는타임
무념무상 . . . 생각을말자. . . . Nonono #조용한집#빠른육퇴#쉬는타임
싱그러움이 없구나..
늙는구나... ㅡ.,ㅡ
다시 돌아간다면 혼자 살겠다..
책임과 의무가 너무 많다... ㅜㅜ
막내인 내가 감당하기 벅차다..
그래도 잘 하고 있도다.. 인생은 만만치 않은것!!
#자기애 #필요한시점 #행복하자고하는거예요 
#웃어요 #긍정 #마음평수넓히기
싱그러움이 없구나.. 늙는구나... ㅡ.,ㅡ 다시 돌아간다면 혼자 살겠다.. 책임과 의무가 너무 많다... ㅜㅜ 막내인 내가 감당하기 벅차다.. 그래도 잘 하고 있도다.. 인생은 만만치 않은것!! #자기애 #필요한시점 #행복하자고하는거예요 #웃어요 #긍정 #마음평수넓히기
#외출의목적 #영화#cgv#영세권 
드디어 스파이더맨🤭🤟🏾🙏🏾
#외출의목적 #영화#cgv#영세권 드디어 스파이더맨🤭🤟🏾🙏🏾
성공 습관 만들기

7월 17일 수요일
저녁 만들어 먹기 성공👍👍👍
성공 습관 만들기 7월 17일 수요일 저녁 만들어 먹기 성공👍👍👍
#서울 #남산타워 #운동 #돼지 #다이어트 #시작 #자연 #행복 #일상 #좋아요 #소통 #선팔 #맞팔 #공유 #사진 #긍정 #힘내자 
사진이 점점 초췌해지는 것을 느낌
자연을 실컷 느낄 수 있던 남산
오랜만에 순수하게 행복했다..😶
#서울 #남산타워 #운동 #돼지 #다이어트 #시작 #자연 #행복 #일상 #좋아요 #소통 #선팔 #맞팔 #공유 #사진 #긍정 #힘내자 사진이 점점 초췌해지는 것을 느낌 자연을 실컷 느낄 수 있던 남산 오랜만에 순수하게 행복했다..😶
🏷내 기준에서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자.내가 진정 바라던  것이 아니라면 과감히 포기하자. 작은 것은 희생하자. 내가 양보해 조금 더 시간과 노력을  할해한다면 그 순간 많은 이들의 미소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진짜 내 차례가 올 그 날을 기다리자. 큰 꿈,대의를 위해 소확행말고 소희생 하자.
.

이책은 이현동아나운서가 쓴 자기개발서이다.  학창시절부터의 삶이 솔직하게 씌여 있어 친근하게 느껴지고 . 작가는 본인이 평범하다 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긍적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는 super pro 이다.
한때 나도 특별한 인생을 꿈꿨지만 지금은 평범하게 살기도 힘든 세상. 언젠가 올 최고의 순간을 살짝 기대해 보며 super pro 가 되길 정진해 본다.

#당신에게최고의순간은아직오지않았다
#이현동아나운서#42미디어콘텐츠#책추천
#자기개발서#책스타그램#북스타그램#긍정#열정
🏷내 기준에서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자.내가 진정 바라던 것이 아니라면 과감히 포기하자. 작은 것은 희생하자. 내가 양보해 조금 더 시간과 노력을 할해한다면 그 순간 많은 이들의 미소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진짜 내 차례가 올 그 날을 기다리자. 큰 꿈,대의를 위해 소확행말고 소희생 하자. . 이책은 이현동아나운서가 쓴 자기개발서이다. 학창시절부터의 삶이 솔직하게 씌여 있어 친근하게 느껴지고 . 작가는 본인이 평범하다 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긍적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는 super pro 이다. 한때 나도 특별한 인생을 꿈꿨지만 지금은 평범하게 살기도 힘든 세상. 언젠가 올 최고의 순간을 살짝 기대해 보며 super pro 가 되길 정진해 본다. #당신에게최고의순간은아직오지않았다 #이현동아나운서#42미디어콘텐츠#책추천 #자기개발서#책스타그램#북스타그램#긍정#열정
#스타벅스#아몬드모카프라푸치노 #쿠폰이지롱
공짜 음료 챙겨들고🕺🏾🏃🏾‍♂️🤭
#스타벅스#아몬드모카프라푸치노 #쿠폰이지롱 공짜 음료 챙겨들고🕺🏾🏃🏾‍♂️🤭
즐거운 출근시간~~야호 일하러간다!!
오늘은 또 어떤 이벤트가 날 기다리고 있을까
울어버릴테다ㅋㅋㅋ
#순천#광양#워킹맘#남매맘#밤일#나이트#당충전#달달달#공차#달다#파워업#긍정#무한긍정
즐거운 출근시간~~야호 일하러간다!! 오늘은 또 어떤 이벤트가 날 기다리고 있을까 울어버릴테다ㅋㅋㅋ #순천#광양#워킹맘#남매맘#밤일#나이트#당충전#달달달#공차#달다#파워업#긍정#무한긍정
#신디그램 ⠀⠀⠀ ⠀⠀⠀
⠀⠀⠀ ⠀⠀⠀
#패션센스 가 남다른 조이🧡
경기도 광주에서 살지만
간절히 원하는 삶이 있기 때문에
멋지게 비즈니스 하고 있는 그녀
⠀⠀⠀ ⠀⠀⠀
⠀⠀⠀ ⠀⠀⠀
#Repost @joey_happy0926 with @get_repost
・・・
.
.
마이스토리- 긴글주의😆
. .모든 엄마들의  터닝포인트는 아이 낳기전과 낳은후로 크게 갈리는거 같애여-
아무리 좋은 직장 스펙도 내 아이 양육에 어떤 변수는 항상 따라오는 현실- 나는 없고 누구의 엄마 - 육아에 지치다 어린이집 보낸순간 자유다 하면서 육아 스트레스를 동네 맘들과 매일 브런치 하면서  돈쓰고 시간 쓰면서 풀었던 나날들- 
이 생활 또한 너무 하고 나면 진부, 공허해져요-
구럼 시점 아무따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을 ,
시간대가 좋은 수입차 매장 서비스직 알바를  알게 되요,
저 같은 어떤 특별한 전문기술이 없는 맘들- 시간 맞고 페이맞는 일자리 라면 무조건 오케이!! 특히 쥬변에 아이 맡길 할머니 조차 없는 현실이라면 더더욱!!
하지만- 어쨋든 끝은 오더라구요- 내년 초등학교, 그리고 계약직- 그치만 내 나에 아직 마흔전- 그냥 마냥 놀긴 또 싫었어요-
예전에 의미없는 그런 브런치 생활 더이상 하기 싫었거든요-
좀 내가 발전될수 있는일-  이젠 정말 오래 할수 있는 그런일을 찾고 싶었져-

그러다가 예전 다니던 직장 꽤 성실하고 일도 잘하던 그리 친하진 않았지만 일만큼은 확실히 하시던 본부장님이 이 사업을 하고 있는걸 1년정도 지켜본 시점 이였던거 같애요
만난건 제품때매 물어보다가 이분이 하는 뉴스킨은 좀 다름구나 느꼈고 어떻게 돈을 버는건지 궁금해 지기 시작했져-처음에는 지금 하는 일에서 투잡으로 하면서 알아볼수 있기에 검토 할수 있는 시간이 있었고, 그러면서 트랜드와 제품력까지 제 몸에 발라보면서 자연스레 검증하게
되는 시간-  h그룹에  담기면서 트레이닝 되는 시간까지 ,  1여년의 시간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고민만 했던 시간 이였다면 
지금의 저는 어땠을까요???
처음부터 무언가 원대한걸 보기에는 제가 능력은 안댔지만은
자금은 최소한은 내가 얼마나 무한한 갸능성을 가진 사람인지
제  자신을 좀더 사랑하는 제가 된거  같애요
저는 제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나도 아이도 안 행복햔데 물질적인 것만 해준다고 과연 행복할까요,,??
저는 우리아이가 엄마가 필요할때 그 옆에 있어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길고긴 방학 맘껏 경험하고 여행 다닐수 있는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있는 엄마요-
그래거 이 일이 저 한테 기회이구 비젼이예요
내 인생 이잖아요  남 눈치 보며 살 필요 없는거 같애여 
남 눈치 안보고 주변에 좋은 영향을 받을수 있는 환경을 가치를 알려준 엘리 표현은 못했지만 감사드려요💓
.
.
#인친 #셀피 #셀카 #온라인비즈니스 #뷰티 #뷰티스타그램 #뉴스킨 #디지털노마드 #럽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투잡 #맞팔 #팔로우 #긍정 #굿모닝 #instagood #nuskin #selfie #kbeauty #follow #positive #h_group
#신디그램 ⠀⠀⠀ ⠀⠀⠀ ⠀⠀⠀ ⠀⠀⠀ #패션센스 가 남다른 조이🧡 경기도 광주에서 살지만 간절히 원하는 삶이 있기 때문에 멋지게 비즈니스 하고 있는 그녀 ⠀⠀⠀ ⠀⠀⠀ ⠀⠀⠀ ⠀⠀⠀ #Repost @joey_happy0926 with @get_repost ・・・ . . 마이스토리- 긴글주의😆 . .모든 엄마들의 터닝포인트는 아이 낳기전과 낳은후로 크게 갈리는거 같애여- 아무리 좋은 직장 스펙도 내 아이 양육에 어떤 변수는 항상 따라오는 현실- 나는 없고 누구의 엄마 - 육아에 지치다 어린이집 보낸순간 자유다 하면서 육아 스트레스를 동네 맘들과 매일 브런치 하면서 돈쓰고 시간 쓰면서 풀었던 나날들- 이 생활 또한 너무 하고 나면 진부, 공허해져요- 구럼 시점 아무따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을 , 시간대가 좋은 수입차 매장 서비스직 알바를 알게 되요, 저 같은 어떤 특별한 전문기술이 없는 맘들- 시간 맞고 페이맞는 일자리 라면 무조건 오케이!! 특히 쥬변에 아이 맡길 할머니 조차 없는 현실이라면 더더욱!! 하지만- 어쨋든 끝은 오더라구요- 내년 초등학교, 그리고 계약직- 그치만 내 나에 아직 마흔전- 그냥 마냥 놀긴 또 싫었어요- 예전에 의미없는 그런 브런치 생활 더이상 하기 싫었거든요- 좀 내가 발전될수 있는일- 이젠 정말 오래 할수 있는 그런일을 찾고 싶었져- 그러다가 예전 다니던 직장 꽤 성실하고 일도 잘하던 그리 친하진 않았지만 일만큼은 확실히 하시던 본부장님이 이 사업을 하고 있는걸 1년정도 지켜본 시점 이였던거 같애요 만난건 제품때매 물어보다가 이분이 하는 뉴스킨은 좀 다름구나 느꼈고 어떻게 돈을 버는건지 궁금해 지기 시작했져-처음에는 지금 하는 일에서 투잡으로 하면서 알아볼수 있기에 검토 할수 있는 시간이 있었고, 그러면서 트랜드와 제품력까지 제 몸에 발라보면서 자연스레 검증하게 되는 시간- h그룹에 담기면서 트레이닝 되는 시간까지 , 1여년의 시간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고민만 했던 시간 이였다면 지금의 저는 어땠을까요??? 처음부터 무언가 원대한걸 보기에는 제가 능력은 안댔지만은 자금은 최소한은 내가 얼마나 무한한 갸능성을 가진 사람인지 제 자신을 좀더 사랑하는 제가 된거 같애요 저는 제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나도 아이도 안 행복햔데 물질적인 것만 해준다고 과연 행복할까요,,?? 저는 우리아이가 엄마가 필요할때 그 옆에 있어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길고긴 방학 맘껏 경험하고 여행 다닐수 있는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있는 엄마요- 그래거 이 일이 저 한테 기회이구 비젼이예요 내 인생 이잖아요 남 눈치 보며 살 필요 없는거 같애여 남 눈치 안보고 주변에 좋은 영향을 받을수 있는 환경을 가치를 알려준 엘리 표현은 못했지만 감사드려요💓 . . #인친 #셀피 #셀카 #온라인비즈니스 #뷰티 #뷰티스타그램 #뉴스킨 #디지털노마드 #럽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투잡 #맞팔 #팔로우 #긍정 #굿모닝 #instagood #nuskin #selfie #kbeauty #follow #positive #h_group
.
덥고 습한 날씨에😅
더이상 머리관리 안되✋
면도 깔끔하게 하고🙄
..
#PASSION
#POSITIVE
#PATIENT
#PROGRESS
#POINT
#Fitness
#Dailylife
#Humble
#Workout
#Chooseandfocus
#Routine
#열정
#긍정
#인내심
#진행
#포인트
#건강
#하루
#일상
#겸손
#운동
#선택과집중
💞
지수공쥬는 천사에오?ㅎ
열심히 사진찍는 우리가 너무신기한 지슈ㅎㅎㅎ
#이모삼촌#심쿵주의#귀여워😍 
울지도 않고 여보떼여 아가야 이쁜짓~♡ 세트를 계속 보여준 울 아기천사 지슈공주 고마웡❤
ㆍ
ㆍ
잠시도 가만히 있지않는 지수보느라 정신이 1도없는데 맛있는거 해주고 힘든내색 하나도 없이 밝게 맞아준 이쁜 울언니 진짜 멋있고 고마워용💕
@_song_juyeon
ㆍ
ㆍ
💞 지수공쥬는 천사에오?ㅎ 열심히 사진찍는 우리가 너무신기한 지슈ㅎㅎㅎ #이모삼촌#심쿵주의#귀여워😍 울지도 않고 여보떼여 아가야 이쁜짓~♡ 세트를 계속 보여준 울 아기천사 지슈공주 고마웡❤ ㆍ ㆍ 잠시도 가만히 있지않는 지수보느라 정신이 1도없는데 맛있는거 해주고 힘든내색 하나도 없이 밝게 맞아준 이쁜 울언니 진짜 멋있고 고마워용💕 @_song_juyeon ㆍ ㆍ
#두발정리 #하남미용실 .
시원하게 밀고 부드럽게 말고 기분좋은 셋팅🙏
.
마지막 상담 GO!!!
.
🔥대한민국방방곡곡 Your energetic supporter🔥
.
#jesus #aia #오피뉴 #파마 #엄지공주 #말씀 #믿음 #노력의보상 #월급관리 #저축 #보장 #연금 #열정 #긍정 #성실 #노력 #꾸준함 #성공하는습관 #겸손하게 #감사합니다 #인이박이다
#두발정리 #하남미용실 . 시원하게 밀고 부드럽게 말고 기분좋은 셋팅🙏 . 마지막 상담 GO!!! . 🔥대한민국방방곡곡 Your energetic supporter🔥 . #jesus #aia #오피뉴 #파마 #엄지공주 #말씀 #믿음 #노력의보상 #월급관리 #저축 #보장 #연금 #열정 #긍정 #성실 #노력 #꾸준함 #성공하는습관 #겸손하게 #감사합니다 #인이박이다
잡생각.

Earphones 
come listen to that song also it was posted on instagram 
저 다른 노래들도 들으러 와주시면 감사합니다!! 인스타에 있어요 ! 
#발라드 #셀스타그램 #스타벅스 #follow 
#선팔 
#follow4follow #음스타 #나 #소통 #팔로우  #팔로워 #셀카 #f4f #selfie #인스타그램  #mike #긍정 #마이크 #맞팔  #selfie  #먹방  #daily #인스타  #잠  #사진 #먹스타 #일기 #먹스타그램  #사랑
잡생각. Earphones come listen to that song also it was posted on instagram 저 다른 노래들도 들으러 와주시면 감사합니다!! 인스타에 있어요 ! #발라드 #셀스타그램 #스타벅스 #follow #선팔 #follow4follow #음스타 #나 #소통 #팔로우 #팔로워 #셀카 #f4f #selfie #인스타그램 #mike #긍정 #마이크 #맞팔 #selfie #먹방 #daily #인스타 #잠 #사진 #먹스타 #일기 #먹스타그램 #사랑
언제나 그랬 듯
이 이야기는 행복하게
마무리 된답니다🙏💞
언제나 그랬 듯 이 이야기는 행복하게 마무리 된답니다🙏💞
#저녁

인천에서 내려와 아들 몬테소리 수업 끝나니 
6시 30분
집에 먹을게 없어서 저녁은 외식
메뉴는 동서네낙지 
익산에서 아주 유명한집 
맛은 역시👍
낙지도 땡땡
곱창도 곱이 🤟
콩나물도 아삭아삭
회사출근으로 소주는 못마시지만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이집 진짜 최고야
나도 우리가게에서 곱창전골 슬슬 
해볼까나 그럼 매출상승 할텐데 
예전에 곱창전골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녁
#동서네낙지
#익산맛집
#와이프는 청하한병
#개부럽다
#운동하는직장인#반전있는남자 
#직장인#사업#긍정
#저녁 인천에서 내려와 아들 몬테소리 수업 끝나니 6시 30분 집에 먹을게 없어서 저녁은 외식 메뉴는 동서네낙지 익산에서 아주 유명한집 맛은 역시👍 낙지도 땡땡 곱창도 곱이 🤟 콩나물도 아삭아삭 회사출근으로 소주는 못마시지만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이집 진짜 최고야 나도 우리가게에서 곱창전골 슬슬 해볼까나 그럼 매출상승 할텐데 예전에 곱창전골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녁 #동서네낙지 #익산맛집 #와이프는 청하한병 #개부럽다 #운동하는직장인#반전있는남자 #직장인#사업#긍정
하루가 이틀 같은 오늘.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간절하구나.
⠀⠀⠀⠀⠀⠀⠀⠀⠀⠀⠀⠀⠀⠀⠀⠀
⠀⠀⠀⠀⠀⠀⠀⠀⠀⠀⠀⠀⠀⠀⠀⠀
#개피곤
#피로회복
#기분전환
#술상 😌
하루가 이틀 같은 오늘.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간절하구나. ⠀⠀⠀⠀⠀⠀⠀⠀⠀⠀⠀⠀⠀⠀⠀⠀ ⠀⠀⠀⠀⠀⠀⠀⠀⠀⠀⠀⠀⠀⠀⠀⠀ #개피곤 #피로회복 #기분전환 #술상 😌
#마지막#색칠놀이#DIY#예쁘다#완성#전주#평화동#피부관리#뷰티#피부가예쁘다#
. .
평생관리해야하는나..
살이찌면안돼는이유..
건강검진...
왜!!주의야!!ㅠㅠ
얼마나더노력을해야건강해질까..
혈관은평생관리안하면위험한거라는뎅...
이겨내고싶은뎅~~~
수술마니해서...
완전....몸상태다엉망....
얼굴에상처나면시커멓게...된다ㅠㅠ속이상하는구나...재생이안돼는구나이젠..
어찌하란말인가..
혼자살자그냥~~
좋아하는일하면서~~
#그래도#난#포기#안할꺼야#긍정#부정#시러#좋게좋게#생각하자#언젠가는#노력#보람#있을꺼야#
#마지막#색칠놀이#DIY#예쁘다#완성#전주#평화동#피부관리#뷰티#피부가예쁘다# . . 평생관리해야하는나.. 살이찌면안돼는이유.. 건강검진... 왜!!주의야!!ㅠㅠ 얼마나더노력을해야건강해질까.. 혈관은평생관리안하면위험한거라는뎅... 이겨내고싶은뎅~~~ 수술마니해서... 완전....몸상태다엉망.... 얼굴에상처나면시커멓게...된다ㅠㅠ속이상하는구나...재생이안돼는구나이젠.. 어찌하란말인가.. 혼자살자그냥~~ 좋아하는일하면서~~ #그래도#난#포기#안할꺼야#긍정#부정#시러#좋게좋게#생각하자#언젠가는#노력#보람#있을꺼야#
❗️❗️성공 습관 만들기 프로젝트 ❗️❗️
🙏🏿🙏🏿저녁 만들어 먹기🙏🏿🙏🏿 이점

7월 17일 오늘부터 시작
매일 저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1. 경제적 
더 많은 가치 있는 곳에 돈을 투자할 수 있다.
ex= 배움, 선물, 여행 등
혼자 밥을 먹는 일이 많다보니 밖에서 인스턴트식품으로 간단히 끼니를 떼우거나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다. 평균적으로 13,000원 정도 들어가는 것 같다. 친구, 가족, 등과 외식을 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 
전에도 똑같은 도전을 해보았지만 어쩌다 한번 집에서 요리를 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
그래서 이제는 꾸준히 저녁을 집에서 요리를 해서 식대비용을 조금 낮추어봐야겠다.

2. 건강
= 규칙적인 식습관 
점심시간은 회사에서 지켜주니 상관없고,
저녁시간을 지키지 않고 배가 고프면 먹는 스타일이다. 이제부터는 요리하는 시간도 추가가되기에 할 일을 하기 위해서는 요리하는 시간 밥 먹는 시간을 정해야 한다. 
3. 요리하는 남자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다.
아내와 자식들이 생기면 한번씩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남편, 아빠가 되고 싶었다.
이번 기회로 여러가지 요리들을 도전해보면서 요리 실력도 키울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신 
코리아 타잔님께 감사합니다 ~~
❗️❗️성공 습관 만들기 프로젝트 ❗️❗️ 🙏🏿🙏🏿저녁 만들어 먹기🙏🏿🙏🏿 이점 7월 17일 오늘부터 시작 매일 저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1. 경제적 더 많은 가치 있는 곳에 돈을 투자할 수 있다. ex= 배움, 선물, 여행 등 혼자 밥을 먹는 일이 많다보니 밖에서 인스턴트식품으로 간단히 끼니를 떼우거나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다. 평균적으로 13,000원 정도 들어가는 것 같다. 친구, 가족, 등과 외식을 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 전에도 똑같은 도전을 해보았지만 어쩌다 한번 집에서 요리를 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 그래서 이제는 꾸준히 저녁을 집에서 요리를 해서 식대비용을 조금 낮추어봐야겠다. 2. 건강 = 규칙적인 식습관 점심시간은 회사에서 지켜주니 상관없고, 저녁시간을 지키지 않고 배가 고프면 먹는 스타일이다. 이제부터는 요리하는 시간도 추가가되기에 할 일을 하기 위해서는 요리하는 시간 밥 먹는 시간을 정해야 한다. 3. 요리하는 남자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다. 아내와 자식들이 생기면 한번씩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남편, 아빠가 되고 싶었다. 이번 기회로 여러가지 요리들을 도전해보면서 요리 실력도 키울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신 코리아 타잔님께 감사합니다 ~~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고 한다. 타인이든 자신이든. 그래도 바뀌려고 노력하는게 사람!! 그래서 달달한 수플레 다시 먹고싶다고🤤
.
.
.
.
.
.
#사업#경영이란#뭘까#성공#목표#도전#인내#돈#행복#긍정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고 한다. 타인이든 자신이든. 그래도 바뀌려고 노력하는게 사람!! 그래서 달달한 수플레 다시 먹고싶다고🤤 . . . . . . #사업#경영이란#뭘까#성공#목표#도전#인내#돈#행복#긍정
#유럽여행 #소중한인연 #노원맛집
.
유럽여행중 최고의 엑티비티!!!
스카이다이빙때 만나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있는 24살 지민이행님🤗
.
동생이지만 배울점이 많고 참 대단👍
.
2시간동안 웃으면서 넘 즐거웠습니다😁
펍 같은 분위기맛집 카페 양호~
.
🔥대한민국방방곡곡 Your energetic supporter🔥
.
#jesus #aia #502세컨즈카페 #하계 #유럽여행 #좋은인연 #만남의축복 #말씀 #믿음 #노력의보상 #월급관리 #저축 #보장 #연금 #열정 #긍정 #성실 #노력 #꾸준함 #성공하는습관 #겸손하게 #감사합니다 #인이박이다
#유럽여행 #소중한인연 #노원맛집 . 유럽여행중 최고의 엑티비티!!! 스카이다이빙때 만나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있는 24살 지민이행님🤗 . 동생이지만 배울점이 많고 참 대단👍 . 2시간동안 웃으면서 넘 즐거웠습니다😁 펍 같은 분위기맛집 카페 양호~ . 🔥대한민국방방곡곡 Your energetic supporter🔥 . #jesus #aia #502세컨즈카페 #하계 #유럽여행 #좋은인연 #만남의축복 #말씀 #믿음 #노력의보상 #월급관리 #저축 #보장 #연금 #열정 #긍정 #성실 #노력 #꾸준함 #성공하는습관 #겸손하게 #감사합니다 #인이박이다
실습 3일차 ‼️ 하루하루 행복 , 많은걸 배워가는중 ••
실습 3일차 ‼️ 하루하루 행복 , 많은걸 배워가는중 ••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즐기면서 사니까
하루하루 시간 순삭 무엇? 😮 너무 조아 🥰❤️
#행복해요 
#긍정 
#내인생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즐기면서 사니까 하루하루 시간 순삭 무엇? 😮 너무 조아 🥰❤️ #행복해요 #긍정 #내인생
퇴근후. 밥하기전  주방음주~~~~~ #스트레스#역시 카스 ㅎ 휴식#사는낙# 힘힘~~~~~
#좋은생각#긍정# 잘될꼬야~~~~
퇴근후. 밥하기전 주방음주~~~~~ #스트레스#역시 카스 ㅎ 휴식#사는낙# 힘힘~~~~~ #좋은생각#긍정# 잘될꼬야~~~~
고마워, 덕분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 
너의 그런 부정적인 반응들이
나를 더 자극하고 힘나게 해준다👍🏻
.
.
.
#일상#부산#동의대#부정도_긍정적으로#고마워#힘#긍정#웃기#행복#최선#나#스스로#셀스타그램#좋반#DM#98년생#22운동선수#찌우그램
.
.
.
#미운오리새끼
#우물안의_개구리
고마워, 덕분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 너의 그런 부정적인 반응들이 나를 더 자극하고 힘나게 해준다👍🏻 . . . #일상#부산#동의대#부정도_긍정적으로#고마워#힘#긍정#웃기#행복#최선#나#스스로#셀스타그램#좋반#DM#98년생#22운동선수#찌우그램 . . . #미운오리새끼 #우물안의_개구리
#익산맛집 
익산 최고에 막창집이라 자부합니다 
막창맛은 무조건 1등
막창장에 찍어먹는 대구스타일
일단한번 드셔보세요
100% 단골손님 되신다고 장담할수
있습니다
오도독살도 강추 
가게 오셔서 드셔보시면 완전 푹 빠지실겁니다
정직하게 판매하고 사람을 남긴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ㆍ
ㆍ
익산시 모현동1가 선화로3길 33ㅡ16
063 842 4569
ㆍ
익산시 부송동 1091ㅡ2
063 918 4565
ㆍ
ㆍ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모현동맛집
#부송동맛집
#모현동맛집추천
#부송동맛집추천
#막창
#막창맛집
#모현동막창맛집
#부송동막창맛집
#오도독살강추
#돼지껍데기맛집
#닭발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익산먹방
#직장인
#사업
#긍정
#익산맛집 익산 최고에 막창집이라 자부합니다 막창맛은 무조건 1등 막창장에 찍어먹는 대구스타일 일단한번 드셔보세요 100% 단골손님 되신다고 장담할수 있습니다 오도독살도 강추 가게 오셔서 드셔보시면 완전 푹 빠지실겁니다 정직하게 판매하고 사람을 남긴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ㆍ ㆍ 익산시 모현동1가 선화로3길 33ㅡ16 063 842 4569 ㆍ 익산시 부송동 1091ㅡ2 063 918 4565 ㆍ ㆍ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모현동맛집 #부송동맛집 #모현동맛집추천 #부송동맛집추천 #막창 #막창맛집 #모현동막창맛집 #부송동막창맛집 #오도독살강추 #돼지껍데기맛집 #닭발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익산먹방 #직장인 #사업 #긍정
히스기야 왕도 이 말을 듣고, 울분을 참지 못하여, 자기 옷을 찢고, 베옷을 두르고,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 (사37:1, 새번역) '기승전 주님'
오늘 이사야 말씀에는 좋은 말씀이 참 많았다.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않으시는 주님 등 찬양 가사에서만 보던 좋은 말씀들이었다. 그런데 나의 마음에 확 꽂힌 본문말씀은 바로 37장 1절이었다. 이 구절을 보고 슥 지나가다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오랜시간 묵상했다.

아니 지금 무슨 상황이냐면 이스라엘의 왕이 굉장히 화가 많이 나있는 상황이다. 다른 나라가 쳐들어와서 본인의 나라를 비웃고 있는 상황이다. 더 기가차는 것은 왕도 아니고 왕이 보낸 한낱 신하가 비웃고 있다는 것이다. 근데 억울한건 대항할 힘도 없다. 얼마나 답답하고 화가 났을까. 그러니까 인간적인 모습이 확 드러난다. 울분을 참지 못하고, 옷을 찢고 베옷을 두른다. 근데 그 다음 행동이 굉장히 흥미롭다.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

응?
아니 저렇게 화가 났는데 결국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고? 이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모르겠으나 우리가 화났을 때를 생각해보면 대단한 행동이란걸 알수 있다. 보통 화나면 화풀 대상을 찾거나, 화를 나눌 대상을 찾거나,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는가? 그냥 화난 상황이 아니다. 진짜 옷을 찢어버릴 정도로 화가 난 상황이다. 근데 이 상황에서 히스기야 왕은 주님의 성전으로 향한다.

크리스찬 이라고 해서 완벽할 수 없다. 욕 나오는 상황도 많고 아무리 생각해도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지 하며 원망스러울 때도 있다. 근데 화가 나고 원망스러워 하는 것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인간의 특성이다. 그 다음 행동이 중요하다. 감정적으로 표현을 하지만 곧바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가운데 이성을 다스려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는 것. 이것이 크리스찬의 구별된 점이 아닐까 싶다.

이 상황은 모든 상황에 적용된다.
물론 처음부터 모든 상황에 하나님께 반응하면 좋겠지만. 툭 까놓고 말해.. 난 그게 잘 안된다 아직까지. 마음껏 기뻐하고 나서, 마음껏 슬퍼하고 낙담하고 나서 하나님을 찾는다. 하지만 결국 하나님을 찾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상황 가운데 빠져있다면, 그 순간 나에게 오는 감정을 오롯이 느끼구 반응해보자. 그러고 얼른 정신차리고 하나님한테 나아가보자. 힘들면 힘들었다고, 아프면 아팠다고, 슬프면 슬펐다고, 억울하면 억울하다고, 감사하면 감사하다고, 기쁘면 기쁘다고 하나님께 나아가서 이야기해보자. 하나님은 내게 은혜 베풀어주시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계시는 사랑하는 아버지니까.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온전한 하루를 살아내진 못했지만 얼굴에 철판깔고 하나님께 다시 나아가봅니다. 나에게 명령하신 일들, 선물해주신 은사와 소명이 가득한데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네요. 하지만 내 상황과 기분, 환경에 관계없이 오늘도 여전히 하나님 앞에 나아갑니다. 부정적인 상황이라 나아가고 긍정적인 상황이라 나아갑니다. 매일 모든 순간 내 인생을 다 드립니다. 
#데일리묵상 #크리스찬 #말씀 #묵상 #큐티 #기독교 #청년 #비전 #소명 #사명 #꿈 #위로 #교회 #선팔 #맞팔 #매일 #카드뉴스 #좋아요 #글귀 #힘내 #공감 #긍정 #에너지
히스기야 왕도 이 말을 듣고, 울분을 참지 못하여, 자기 옷을 찢고, 베옷을 두르고,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 (사37:1, 새번역) '기승전 주님' 오늘 이사야 말씀에는 좋은 말씀이 참 많았다.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않으시는 주님 등 찬양 가사에서만 보던 좋은 말씀들이었다. 그런데 나의 마음에 확 꽂힌 본문말씀은 바로 37장 1절이었다. 이 구절을 보고 슥 지나가다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오랜시간 묵상했다. 아니 지금 무슨 상황이냐면 이스라엘의 왕이 굉장히 화가 많이 나있는 상황이다. 다른 나라가 쳐들어와서 본인의 나라를 비웃고 있는 상황이다. 더 기가차는 것은 왕도 아니고 왕이 보낸 한낱 신하가 비웃고 있다는 것이다. 근데 억울한건 대항할 힘도 없다. 얼마나 답답하고 화가 났을까. 그러니까 인간적인 모습이 확 드러난다. 울분을 참지 못하고, 옷을 찢고 베옷을 두른다. 근데 그 다음 행동이 굉장히 흥미롭다.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 응? 아니 저렇게 화가 났는데 결국 주님의 성전으로 들어갔다고? 이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모르겠으나 우리가 화났을 때를 생각해보면 대단한 행동이란걸 알수 있다. 보통 화나면 화풀 대상을 찾거나, 화를 나눌 대상을 찾거나,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는가? 그냥 화난 상황이 아니다. 진짜 옷을 찢어버릴 정도로 화가 난 상황이다. 근데 이 상황에서 히스기야 왕은 주님의 성전으로 향한다. 크리스찬 이라고 해서 완벽할 수 없다. 욕 나오는 상황도 많고 아무리 생각해도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지 하며 원망스러울 때도 있다. 근데 화가 나고 원망스러워 하는 것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인간의 특성이다. 그 다음 행동이 중요하다. 감정적으로 표현을 하지만 곧바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가운데 이성을 다스려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는 것. 이것이 크리스찬의 구별된 점이 아닐까 싶다. 이 상황은 모든 상황에 적용된다. 물론 처음부터 모든 상황에 하나님께 반응하면 좋겠지만. 툭 까놓고 말해.. 난 그게 잘 안된다 아직까지. 마음껏 기뻐하고 나서, 마음껏 슬퍼하고 낙담하고 나서 하나님을 찾는다. 하지만 결국 하나님을 찾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상황 가운데 빠져있다면, 그 순간 나에게 오는 감정을 오롯이 느끼구 반응해보자. 그러고 얼른 정신차리고 하나님한테 나아가보자. 힘들면 힘들었다고, 아프면 아팠다고, 슬프면 슬펐다고, 억울하면 억울하다고, 감사하면 감사하다고, 기쁘면 기쁘다고 하나님께 나아가서 이야기해보자. 하나님은 내게 은혜 베풀어주시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계시는 사랑하는 아버지니까.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온전한 하루를 살아내진 못했지만 얼굴에 철판깔고 하나님께 다시 나아가봅니다. 나에게 명령하신 일들, 선물해주신 은사와 소명이 가득한데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네요. 하지만 내 상황과 기분, 환경에 관계없이 오늘도 여전히 하나님 앞에 나아갑니다. 부정적인 상황이라 나아가고 긍정적인 상황이라 나아갑니다. 매일 모든 순간 내 인생을 다 드립니다. #데일리묵상 #크리스찬 #말씀 #묵상 #큐티 #기독교 #청년 #비전 #소명 #사명 #꿈 #위로 #교회 #선팔 #맞팔 #매일 #카드뉴스 #좋아요 #글귀 #힘내 #공감 #긍정 #에너지
#팥빙수#퇴근잼#퇴근루틴
사랑해요😍팥빙수🤭👍🏾
#팥빙수#퇴근잼#퇴근루틴 사랑해요😍팥빙수🤭👍🏾
어쩌다보니 #혼자 #여행 #난항 을 #긍정 으로 바꾼 여행. #사이판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여행만 오는걸로
어쩌다보니 #혼자 #여행 #난항#긍정 으로 바꾼 여행. #사이판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여행만 오는걸로
.
송 긍 정 🌝
. 송 긍 정 🌝
#좋아요#댓글#좋은글#좋은글귀#좋은꿈#믿음#좋은일#긍정#긍정의에너지#소망#현실#역동적#행복한하루#다이어트#화이팅#데일리#성공#운동#몸매#헬스#고투휘트니스#고투휘트니스중동점#휴가#4일휴가중#닭가슴살#gx릴레이#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운동커플#고투사랑

오늘로 휴가 3일차~♥
15일부터 휴가받은나~~ 오전부터 나오고싶지만~ 
그래두 휴가니까 집에서 쉬고 
오후 두시쯤 고투도착해서 
반신욕에서 좀자다가 
네시쯤 런닝부터 자전거타구
운동시작하고ㅎㅎ

다섯시쯤 근처에서 저녁먹구
다시와서 여섯시부터 gx 폭풍릴레이시작!

다이어트댄스서부터 다빈치 또댄스ㅎ
바로 트렘폴린 그리고 큰방요가까지

릴레이끝내구 개인운동까지 마무리ㅋ
15일부터 고투gx릴레이했는데 
오늘도 릴레이는계속된다~👍
내일까지~ 월차때는오전부터와야징~

어제는 회식이있어서 다섯시쯤오목교
로출발해서 회식끝나니까 열한시여서

아쉽게 운동못해서 오늘은빡시게하자!ㅎ
휴가기간동안 피티쌤이먹어보라구준닭가슴살ㅋㅋ

첨먹어보는 노브랜드닭가슴살ㅎ
진짜맛있네~~!! 이닭가슴살에꽃힘~!!
나도사먹어야징~~🐓🐓 닭가슴살은 좀퍽퍽하지만 내가젤좋아하는
부위다~~💕💕 하핫!  닭가슴살사랑해~

오늘도 고투사랑은계속된다~~💕
이제저녁먹으러고고~😛 Gx고투라이브 6시부터기대된다요ㅎㅎ
#좋아요#댓글#좋은글#좋은글귀#좋은꿈#믿음#좋은일#긍정#긍정의에너지#소망#현실#역동적#행복한하루#다이어트#화이팅#데일리#성공#운동#몸매#헬스#고투휘트니스#고투휘트니스중동점#휴가#4일휴가중#닭가슴살#gx릴레이#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운동커플#고투사랑 오늘로 휴가 3일차~♥ 15일부터 휴가받은나~~ 오전부터 나오고싶지만~ 그래두 휴가니까 집에서 쉬고 오후 두시쯤 고투도착해서 반신욕에서 좀자다가 네시쯤 런닝부터 자전거타구 운동시작하고ㅎㅎ 다섯시쯤 근처에서 저녁먹구 다시와서 여섯시부터 gx 폭풍릴레이시작! 다이어트댄스서부터 다빈치 또댄스ㅎ 바로 트렘폴린 그리고 큰방요가까지 릴레이끝내구 개인운동까지 마무리ㅋ 15일부터 고투gx릴레이했는데 오늘도 릴레이는계속된다~👍 내일까지~ 월차때는오전부터와야징~ 어제는 회식이있어서 다섯시쯤오목교 로출발해서 회식끝나니까 열한시여서 아쉽게 운동못해서 오늘은빡시게하자!ㅎ 휴가기간동안 피티쌤이먹어보라구준닭가슴살ㅋㅋ 첨먹어보는 노브랜드닭가슴살ㅎ 진짜맛있네~~!! 이닭가슴살에꽃힘~!! 나도사먹어야징~~🐓🐓 닭가슴살은 좀퍽퍽하지만 내가젤좋아하는 부위다~~💕💕 하핫! 닭가슴살사랑해~ 오늘도 고투사랑은계속된다~~💕 이제저녁먹으러고고~😛 Gx고투라이브 6시부터기대된다요ㅎㅎ
머리도 피부도 엉망이네. . 😥
머리부터 잘라야지!

#그래도 #긍정 #서울가자 #곧
머리도 피부도 엉망이네. . 😥 머리부터 잘라야지! #그래도 #긍정 #서울가자 #곧
#맥도날드#날고기 #대박사건 
지난번 사건 이후 맥도날드는 안먹지
혹시나가 역시나...믿거맥날,나홀로 불매운동👎🏾
#맥도날드#날고기 #대박사건 지난번 사건 이후 맥도날드는 안먹지 혹시나가 역시나...믿거맥날,나홀로 불매운동👎🏾
#숲으로간사람들#가족극#기적의도서관#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일상#데일리#긍정#행복#소통 #감사#힐링  작가와의 만남이 아직 남아있는데 아이들은 가족극 끝나고 그냥 나간다ㅠ
나는 작가님 보고싶은데~~!!
#숲으로간사람들#가족극#기적의도서관#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일상#데일리#긍정#행복#소통 #감사#힐링 작가와의 만남이 아직 남아있는데 아이들은 가족극 끝나고 그냥 나간다ㅠ 나는 작가님 보고싶은데~~!!
위워크 X 최대호⠀⠀⠀⠀⠀⠀⠀⠀
『평범히 살고 싶어 열심히 살고 있다』
출간 기념 위워크 북 콘서트 📚🎤 _⠀⠀⠀⠀⠀⠀⠀⠀⠀⠀⠀⠀⠀⠀⠀⠀⠀⠀⠀⠀
📍일시 : 7월 23일 (화) 오후 7시
📍장소 : 위워크 선릉3호점 2층 커뮤니티 라운지
📍신청 : @nexusbooks 프로필 링크 클릭
📍발표 : 7월 22일 (월) 개별 연락
_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선물도 받아가세요! 🎁
위워크 X 최대호⠀⠀⠀⠀⠀⠀⠀⠀ 『평범히 살고 싶어 열심히 살고 있다』 출간 기념 위워크 북 콘서트 📚🎤 _⠀⠀⠀⠀⠀⠀⠀⠀⠀⠀⠀⠀⠀⠀⠀⠀⠀⠀⠀⠀ 📍일시 : 7월 23일 (화) 오후 7시 📍장소 : 위워크 선릉3호점 2층 커뮤니티 라운지 📍신청 : @nexusbooks 프로필 링크 클릭 📍발표 : 7월 22일 (월) 개별 연락 _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선물도 받아가세요! 🎁
오늘도 좋은에너지충전❤️
나의 말과 생각, 행동은 
행하는대로 에너지를 이끈다💛❤️💛❤️
#헬스타그램#운동
#좋은에너지#긍정#운동하는여자
#동영상무엇 #ㅋㅋㅋ
오늘도 좋은에너지충전❤️ 나의 말과 생각, 행동은 행하는대로 에너지를 이끈다💛❤️💛❤️ #헬스타그램#운동 #좋은에너지#긍정#운동하는여자 #동영상무엇 #ㅋㅋㅋ
#좋은사람 #좋은말 #성장하는 나 #배움이 없으면 성장도 멈춘다 #긍정 #daily #세남매맘 #부산맘
즐거웁게 살쟈#긍정#운동#뜀박질러
즐거웁게 살쟈#긍정#운동#뜀박질러
미안미안 😭
.
.
.
.
.
#수요일 #평일 #긍정
미안미안 😭 . . . . . #수요일 #평일 #긍정
#한정판매
단 한번의 주문으로 끝나는 프로모션..
모두 겟
.
.
#1560
.
___________________________💋 
ᴬᴸᴸ ᴼᶠ ᵀᴴᴱ ᴳᴼᴼᴰ,  ᴺᴼᴺᴱ ᴼᶠ ᵀᴴᴱ ᴮᴬᴰ. ⠀⠀⠀⠀⠀⠀⠀ ⠀ ⠀
ɴᴜsᴋɪɴ 행복한 뉴스키너
ᴷᴬᴷᴬᴼᵀᴬᴸᴷ 📩gusdkw
📞 010.7568.0075⠀⠀⠀ ⠀⠀⠀ ⠀⠀⠀ ⠀⠀⠀ ⠀⠀⠀ ⠀⠀⠀⠀⠀⠀⠀⠀⠀⠀⠀⠀⠀ ⠀⠀⠀ ⠀⠀⠀ ⠀⠀⠀ ⠀⠀
#뷰티스타그램 #핑크루미 #루블리
#긍정하루 #긍정 #좋은생각
#피부미인#셀스타그램 #데일리 #셀피 #얼스타그램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물광피부 #꿀광피부
#꽃스타그램 #다이어트#천안뉴스킨#아산뉴스킨 #천안루미스파 #천안갈바닉 #천안다이어트 #다이어트
#한정판매 단 한번의 주문으로 끝나는 프로모션.. 모두 겟 . . #1560 . ___________________________💋  ᴬᴸᴸ ᴼᶠ ᵀᴴᴱ ᴳᴼᴼᴰ,  ᴺᴼᴺᴱ ᴼᶠ ᵀᴴᴱ ᴮᴬᴰ. ⠀⠀⠀⠀⠀⠀⠀ ⠀ ⠀ ɴᴜsᴋɪɴ 행복한 뉴스키너 ᴷᴬᴷᴬᴼᵀᴬᴸᴷ 📩gusdkw 📞 010.7568.0075⠀⠀⠀ ⠀⠀⠀ ⠀⠀⠀ ⠀⠀⠀ ⠀⠀⠀ ⠀⠀⠀⠀⠀⠀⠀⠀⠀⠀⠀⠀⠀ ⠀⠀⠀ ⠀⠀⠀ ⠀⠀⠀ ⠀⠀ #뷰티스타그램 #핑크루미 #루블리 #긍정하루 #긍정 #좋은생각 #피부미인#셀스타그램 #데일리 #셀피 #얼스타그램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물광피부 #꿀광피부 #꽃스타그램 #다이어트#천안뉴스킨#아산뉴스킨 #천안루미스파 #천안갈바닉 #천안다이어트 #다이어트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제헌절
지난번 상담후 조카분과 동행으로 계약☆!
지난 금요일 당직 고객님 두둥 계약!
팰리세이드 3.8 가솔린 풀옵션 19MY 
감사합니다 고객님 !!!^^ #수요일
신뢰에 보답하는 박대리가 되겠습니다.!!!
#오후 #계약완료👏 #굳데이💕 
#현대자동차 #기분좋은날 #팰리세이드
#일상스타그램 #감사합니다🙏 #굳굳
#친절서비스는물론☝🏻 #자동차 #계약
#열일모드 ^_^#일상기록✍🏻 #일상그램 #긍정 #행운 #신념 #감사 #딸바보 #아빠
#소통환영 #인스타그램 #가즈아🔥
#반가운 #연락 #감사합니당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제헌절 지난번 상담후 조카분과 동행으로 계약☆! 지난 금요일 당직 고객님 두둥 계약! 팰리세이드 3.8 가솔린 풀옵션 19MY 감사합니다 고객님 !!!^^ #수요일 신뢰에 보답하는 박대리가 되겠습니다.!!! #오후 #계약완료👏 #굳데이💕 #현대자동차 #기분좋은날 #팰리세이드 #일상스타그램 #감사합니다🙏 #굳굳 #친절서비스는물론☝🏻 #자동차 #계약 #열일모드 ^_^#일상기록✍🏻 #일상그램 #긍정 #행운 #신념 #감사 #딸바보 #아빠 #소통환영 #인스타그램 #가즈아🔥 #반가운 #연락 #감사합니당
Just need to be boiling 🥘🥣🍴
.
.
.
.
.
.
.
.
#asmr#homecooking#spicyfood#chickenfeet .
보글보글 매운 양념얻어 끓여주기 .
아삭아삭 콩나물이랑 쫄면사리로 맛 추가^___^
.
한국이면 이런걸 만들 생각조차 않했을텐데 ㅎㅎ
.
#국물닭발#쫄면사리#집밥#닭발#매운맛#해외살이
........................................................................
Kakao: lovelyelysiayou
#nuskinsydney#sydneynuskin
#pamperyourself#loveyourself
#followtofollow#quotes#beauty
#부업#비즈니스#집순이#긍정#화장품
#시드니#멜번#캔버라#브리즈번#호주
#맞팔선팔#물광피부#뉴스킨엘리샤
Just need to be boiling 🥘🥣🍴 . . . . . . . . #asmr#homecooking#spicyfood#chickenfeet . 보글보글 매운 양념얻어 끓여주기 . 아삭아삭 콩나물이랑 쫄면사리로 맛 추가^___^ . 한국이면 이런걸 만들 생각조차 않했을텐데 ㅎㅎ . #국물닭발#쫄면사리#집밥#닭발#매운맛#해외살이 ........................................................................ Kakao: lovelyelysiayou #nuskinsydney#sydneynuskin #pamperyourself#loveyourself #followtofollow#quotes#beauty #부업#비즈니스#집순이#긍정#화장품 #시드니#멜번#캔버라#브리즈번#호주 #맞팔선팔#물광피부#뉴스킨엘리샤
#20190717 
#감사한 하루

#굿네이버스 
#11회 희망편지쓰기

충북지역시상식
#충청지방우정청장상 
#특별상

사랑하는 윤지 자랑스럽다.
기특하다.

#방글라데시 
#미나에게
#희망편지.. #희망 #꿈 #선생님 #긍정 #감사 #행복
#굿네이버스 #일상 #지금처럼
필리핀 갔다온 잉크 마르기도 전에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왔어용 
출국전 마티나 라운지 
회사에서 보내주는 꿀여행 
우리팀과 함께 같이 즐겨 보겠습니다
.
.
.
#데일리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일상 #여행 #메트라이프 #셀카 
#셀피 #금융인들의삶 #블라디보스톡 
#러시아 #맞팔 #소통 #선팔 
#팔로우 #강남 #오오티디 
#먹방 #먹스타그램 #긍정 
#친구해요
필리핀 갔다온 잉크 마르기도 전에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왔어용 출국전 마티나 라운지 회사에서 보내주는 꿀여행 우리팀과 함께 같이 즐겨 보겠습니다 . . . #데일리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일상 #여행 #메트라이프 #셀카 #셀피 #금융인들의삶 #블라디보스톡 #러시아 #맞팔 #소통 #선팔 #팔로우 #강남 #오오티디 #먹방 #먹스타그램 #긍정 #친구해요
고맙습니다..❤
#꽃 #이쁜꽃 #편지 #센스 #파티 
#응원해
#오늘도 #감사합니다
#긍정
⠀
⠀
⠀
⠀
그렇다 .
이일은 판매가 다가 아니기때문에
⠀
⠀
⠀
나만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일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배워야하고
또 사람과사람의 일이기에 #좋은사람 이
되어야 하는것 같다 .
⠀
⠀
⠀
⠀
운동도 첨엔 힘들지만 계속하면 근육이 생기듯이
독서도 첨엔 힘들지만 점점 뇌가 건강해지는듯하다.
학교다닐때 이렇게 공부했으면 🤣🤣🤣🤣
⠀
⠀
⠀
⠀
⠀
⠀
무튼
오늘은
시원하게 편한옷입고 집에서 독서하기
#집캉스 가 따로 없네 ❤️
⠀ ⠀ ⠀ ⠀ 그렇다 . 이일은 판매가 다가 아니기때문에 ⠀ ⠀ ⠀ 나만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일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배워야하고 또 사람과사람의 일이기에 #좋은사람 이 되어야 하는것 같다 . ⠀ ⠀ ⠀ ⠀ 운동도 첨엔 힘들지만 계속하면 근육이 생기듯이 독서도 첨엔 힘들지만 점점 뇌가 건강해지는듯하다. 학교다닐때 이렇게 공부했으면 🤣🤣🤣🤣 ⠀ ⠀ ⠀ ⠀ ⠀ ⠀ 무튼 오늘은 시원하게 편한옷입고 집에서 독서하기 #집캉스 가 따로 없네 ❤️
.
대학교 같은과 동생 윤이
.
대기업 인사과에 정규직으로 발령 났다는 소식을 전해줬다. 
얼마나 고생 많았을지 뭉클하기도 하고 
참으로 기분 좋은 날이다
.
.
동생에게 인생 또 한번 배웠다 
재활 계속 하고-!!
앞으로 잘 이겨내면서 살아가자.
윤아 고맙고 진심으로 축하해❤️
.
#인생 #감동 #긍정 #기분좋은날 #영화같은삶
. 대학교 같은과 동생 윤이 . 대기업 인사과에 정규직으로 발령 났다는 소식을 전해줬다. 얼마나 고생 많았을지 뭉클하기도 하고 참으로 기분 좋은 날이다 . . 동생에게 인생 또 한번 배웠다 재활 계속 하고-!! 앞으로 잘 이겨내면서 살아가자. 윤아 고맙고 진심으로 축하해❤️ . #인생 #감동 #긍정 #기분좋은날 #영화같은삶
이 일이 복이 될 지는 누가 알겠소
이 일이 복이 될 지는 누가 알겠소
#zumba💃 #라틴음악 👍👍😍🙉😎🎶#라틴어배워봐🤔
#춤#동작외우기#가사#외우기 🙉🙏
#리듬#타기#행복충전중!!!^^
#춤꾼💃 세상엔 즐길춤이 무궁무진 
#소확행#인생짧다#긍정#신나게 🎶🎶😉🎉
#건강은건강할때지키자구요 👍💪💪
내 할일도 해야되는데 후배님들 챙기는거 너무 바쁘다 💦
.
.
셀카기술이없어서,, 기본이부족한거일지도, ,ㅎㅎ
셀카못찍겠어요ㅠㅠ
.
#선팔#맞팔#인친#소통#일상#친스타#셀카#수요일#오늘도#긍정#화이팅#수요일일기#셀카#
내 할일도 해야되는데 후배님들 챙기는거 너무 바쁘다 💦 . . 셀카기술이없어서,, 기본이부족한거일지도, ,ㅎㅎ 셀카못찍겠어요ㅠㅠ . #선팔#맞팔#인친#소통#일상#친스타#셀카#수요일#오늘도#긍정#화이팅#수요일일기#셀카#
_

누군가에게 진심으로 위로하고 힘이 되어주는
와...나 올해 들어 가장 멋진 일을 한것 같아

어떠한 경험이든 내 것으로 만들기
어떠한 경우에도 솔직하고 피하지 않고 마주하기
감당 할 수 있는 준비가 될 때까지 응원해주기
소중하고 약한 사람들 지켜주기
내 자신을 믿어주기

와 마니 발전했네 뿌듯하다 진짜
나도 주변도 행복해 지는 방법
스스로 건강해지기 체화됨 행버억

노력의 결과 + 언니를 응원해요 할 수 있다 뽜이샤!!!!! 행벅하쟈요
.
.
#긍정 #노력 #가능 #인정에서부터시작
_ 누군가에게 진심으로 위로하고 힘이 되어주는 와...나 올해 들어 가장 멋진 일을 한것 같아 어떠한 경험이든 내 것으로 만들기 어떠한 경우에도 솔직하고 피하지 않고 마주하기 감당 할 수 있는 준비가 될 때까지 응원해주기 소중하고 약한 사람들 지켜주기 내 자신을 믿어주기 와 마니 발전했네 뿌듯하다 진짜 나도 주변도 행복해 지는 방법 스스로 건강해지기 체화됨 행버억 노력의 결과 + 언니를 응원해요 할 수 있다 뽜이샤!!!!! 행벅하쟈요 . . #긍정 #노력 #가능 #인정에서부터시작
싱그러웡🌞
.
#여름네일 #네일아트 #기분전환 
#좋반
.
#190717 #오월_점심 [12:42]

돼지국밥

광주에서 아빠랑 동생 만나서 오랜만에 제가 엄청 좋아하는 국밥집에 갔어요! #대인시장 #영광식당 #나주식당 여기는 국밥 2인 이상이면 무조건 서비스 순대가 나오는데 오늘도 배 빵빵하게 먹고 남은건 포장했어요! 오랜만에 푸지게 먹었네용 기분체고💕

#대학생다이어터 #자취생다이어터 #다이어트 #식단기록 #식단일기 #일반식 #건강하게먹기 #맛있게먹기 #천천히먹기 #적당히먹기 #건강하게살빼기 #자기관리 #마인드컨트롤 #긍정 #나를사랑하기 #다이어터소통 #광주맛집
. #190717 #오월_점심 [12:42] 돼지국밥 광주에서 아빠랑 동생 만나서 오랜만에 제가 엄청 좋아하는 국밥집에 갔어요! #대인시장 #영광식당 #나주식당 여기는 국밥 2인 이상이면 무조건 서비스 순대가 나오는데 오늘도 배 빵빵하게 먹고 남은건 포장했어요! 오랜만에 푸지게 먹었네용 기분체고💕 #대학생다이어터 #자취생다이어터 #다이어트 #식단기록 #식단일기 #일반식 #건강하게먹기 #맛있게먹기 #천천히먹기 #적당히먹기 #건강하게살빼기 #자기관리 #마인드컨트롤 #긍정 #나를사랑하기 #다이어터소통 #광주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