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히어로7

#已发帖 14805
내인척 올려본다 
10m #jump
15m #jump
-
용기있는 그대에게 박수를 👍👍👍
나대신 뽕뽑았으니 #궁디팡팡초대권
자랑스런 나의 #필리핀남자 🤣🤣🤣
내인척 올려본다 10m #jump 15m #jump - 용기있는 그대에게 박수를 👍👍👍 나대신 뽕뽑았으니 #궁디팡팡초대권 자랑스런 나의 #필리핀남자 🤣🤣🤣
밀지마 시키야 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이라 웃어줬다 내가😑
(잘생겨서 봐준거다 내가)
-
그 뒤로 남들 5번 더 뛸 동안 
그녀는 묵묵히 산을 타고 강을 건너 걸어갔다는건 #안비밀😂
#점프4번 #끝나서뿌듯 #돈주고산스트레스 #가와산캐녀닝
밀지마 시키야 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이라 웃어줬다 내가😑 (잘생겨서 봐준거다 내가) - 그 뒤로 남들 5번 더 뛸 동안 그녀는 묵묵히 산을 타고 강을 건너 걸어갔다는건 #안비밀😂 #점프4번 #끝나서뿌듯 #돈주고산스트레스 #가와산캐녀닝
용기챕터 two
우회로가 없는 2m 점프 4번........😨😭😢😬😱
👩🏻 아니야아니야 나못해ㅠㅠ
🧛🏿‍♂️ 아무것도 아니야 뛰어~
👩🏻 나 갈래ㅠㅠㅠㅠ
🧛🏿‍♂️ 우회로없어. 일로와.
👩🏻 (머리를치며) 아....어이쿠
🧛🏿‍♂️ 빨뤼빨뤼
👩🏻 그냥뛰면되요? ㅠㅠ 저괜찮아요?? 밀지마요!!!
🧛🏿‍♂️ one two~
👩🏻 밀지마밀지마 잉ㅇ잉ㅇㅇㅇ
🧛🏿‍♂️ go~
.
.
.
#다신안갈거임 #도전은무슨 #안전하게살거임
용기챕터 two 우회로가 없는 2m 점프 4번........😨😭😢😬😱 👩🏻 아니야아니야 나못해ㅠㅠ 🧛🏿‍♂️ 아무것도 아니야 뛰어~ 👩🏻 나 갈래ㅠㅠㅠㅠ 🧛🏿‍♂️ 우회로없어. 일로와. 👩🏻 (머리를치며) 아....어이쿠 🧛🏿‍♂️ 빨뤼빨뤼 👩🏻 그냥뛰면되요? ㅠㅠ 저괜찮아요?? 밀지마요!!! 🧛🏿‍♂️ one two~ 👩🏻 밀지마밀지마 잉ㅇ잉ㅇㅇㅇ 🧛🏿‍♂️ go~ . . . #다신안갈거임 #도전은무슨 #안전하게살거임
진짜 대박인 #가와산캐녀닝 🌴 👍 
사진은 눈으로만 보는 것.....
-
#두번은없다🙅🏻
진짜 대박인 #가와산캐녀닝 🌴 👍 사진은 눈으로만 보는 것..... - #두번은없다🙅🏻
용기챕터 one
#보홀스쿠버다이빙 🐢
-
꼬라보지마 #니모니모🐠
용기챕터 one #보홀스쿠버다이빙 🐢 - 꼬라보지마 #니모니모🐠
#고프로히어로7 #0715🇭🇰
유독 출근 후에 졸립고, 힘이 없었는데
퇴근하니, 쌩쌩해 지는 것은 무엇?
이것이 월요병인가?
_
오늘의 운동
[등운동]
렛풀다운 40kg 12 * 5set
비하인드 랫풀다운 40kg 12 * 5set
바벨로우 50kg 12 * 5set
케에블 암 풀다운 35kg 12*5set
_
[보충 운동]
케이블 프레스다운 20kg * 4set
케이블 컬 20kg * 4set
유독 출근 후에 졸립고, 힘이 없었는데 퇴근하니, 쌩쌩해 지는 것은 무엇? 이것이 월요병인가? _ 오늘의 운동 [등운동] 렛풀다운 40kg 12 * 5set 비하인드 랫풀다운 40kg 12 * 5set 바벨로우 50kg 12 * 5set 케에블 암 풀다운 35kg 12*5set _ [보충 운동] 케이블 프레스다운 20kg * 4set 케이블 컬 20kg * 4set
#팻바이크 + #캠핑 = #팻빠라이더스

내가 좋아하는것 두가지를 즐길수 있어서 
재미도 2배인듯 합니다.

여기에 #gopro 가 더해진다면

몇배??? -

#고프로 #올포기어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라이프 #gopro #all4gear #tripon #백패킹 #자캠
#팻바이크 + #캠핑 = #팻빠라이더스 내가 좋아하는것 두가지를 즐길수 있어서 재미도 2배인듯 합니다. 여기에 #gopro 가 더해진다면 몇배??? - #고프로 #올포기어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라이프 #gopro #all4gear #tripon #백패킹 #자캠
20190715
가족여행 ⛤⛤
온몸을 이용해서 바다랑 놀았다
모래성도 만들고
내가 거기 있는 애기들보다 더 재미있게 놀았다 👊

고프로 첫 개봉해서 이번 여행동안 썼는데 무지무지 맘에 든다 으하하
물놀이 또 가야지

역시 양양은 파도 무지 세다
한번 물 먹고
끌려가다가 아차해서 빠져나오긴 했는데
아니 어쨌든 재미있당
이번 여름방학도 뼈빠지게 놀아야지
현타같은건 오지 않는 고이 ...^^
.
.
.
.
.
.
.
#강원도#양양#가족여행#고프로#고프로히어로7#화이트#바다#힐링#물놀이
20190715 가족여행 ⛤⛤ 온몸을 이용해서 바다랑 놀았다 모래성도 만들고 내가 거기 있는 애기들보다 더 재미있게 놀았다 👊 고프로 첫 개봉해서 이번 여행동안 썼는데 무지무지 맘에 든다 으하하 물놀이 또 가야지 역시 양양은 파도 무지 세다 한번 물 먹고 끌려가다가 아차해서 빠져나오긴 했는데 아니 어쨌든 재미있당 이번 여름방학도 뼈빠지게 놀아야지 현타같은건 오지 않는 고이 ...^^ . . . . . . . #강원도#양양#가족여행#고프로#고프로히어로7#화이트#바다#힐링#물놀이
_
#창원오픈런
서울에서 출장오신 @ssim_1130 님과 함께 귀산런🏃🏻‍♂️🏃🏻‍♂️🏃🏻‍♂️
창원 러닝은 귀산런 후 커피 한모금 해야쥬? 
즐거운 러닝 이야기와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_ #창원오픈런 서울에서 출장오신 @ssim_1130 님과 함께 귀산런🏃🏻‍♂️🏃🏻‍♂️🏃🏻‍♂️ 창원 러닝은 귀산런 후 커피 한모금 해야쥬? 즐거운 러닝 이야기와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오랜만에 결혼 앞 둔 조카를 만나 와인을 전도했습니다.
조카가 묻습니다. 삼촌 이거 샴페인이야? 이 질문에 진부한 답을 전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랑이 첫사랑이 아니듯 버블이 있다고 다 샴페인이 아니야. 그리고 굳이 샴페인(첫사랑)이 아니더라도 마리아주(결혼)를 이룰 수 있다고 ㅋㅋㅋㅋ
조금 멀리간거 같은 행복한 밤🥂
앞으로 조카랑 부부모임으로 만나길 바래봅니다😆.
.
세미세꼬 로제 스파클링과 살사소스의 마리아주가 아주 맘에드는 논현역 와인라운지, 많!
.
#와이프표정어쩔 #와인 #와인스타그램 #결혼전후 #마리아주 #beforeafter #강남와인바 #라운지만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 #spain #rosato #wine #winestagram #marriage #semisecco #spumante #provetto #goprohero7
오랜만에 결혼 앞 둔 조카를 만나 와인을 전도했습니다. 조카가 묻습니다. 삼촌 이거 샴페인이야? 이 질문에 진부한 답을 전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랑이 첫사랑이 아니듯 버블이 있다고 다 샴페인이 아니야. 그리고 굳이 샴페인(첫사랑)이 아니더라도 마리아주(결혼)를 이룰 수 있다고 ㅋㅋㅋㅋ 조금 멀리간거 같은 행복한 밤🥂 앞으로 조카랑 부부모임으로 만나길 바래봅니다😆. . 세미세꼬 로제 스파클링과 살사소스의 마리아주가 아주 맘에드는 논현역 와인라운지, 많! . #와이프표정어쩔 #와인 #와인스타그램 #결혼전후 #마리아주 #beforeafter #강남와인바 #라운지만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 #spain #rosato #wine #winestagram #marriage #semisecco #spumante #provetto #goprohero7
귀염둥이 시우 널 갖겠어 .. 🤙🤙🤙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고프로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라이프
.
----------------------------------------------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코타여행 #해외여행 #동남아여행 #먹스타그램 #코타맛집

#말레이시아 #사바 #코타키나발루 #호핑 #바다낚시
#선셋 #래프팅 #반딧불이 #켈리베이 #액티비티여행 
#개인가이드 #단독차량 #가족여행 #우정여행 #자유여행
.
.
*개인가이드&단독차량*
코타키나발루 개인가이드 미팅&샌딩&투어&액티비티&단독차량 이용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자주세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투어, 호핑, 낙하산, 씨워킹, 다이빙, 골프
제트스키, 래프팅, 반딧불이, 바다낚시
.
.
#카톡 : kingmingoo
#전화 : +60168043531
#인스타그램 : @kota_shaun ✈️
----------------------------------------------
귀염둥이 시우 널 갖겠어 .. 🤙🤙🤙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고프로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라이프 . ----------------------------------------------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코타여행 #해외여행 #동남아여행 #먹스타그램 #코타맛집 #말레이시아 #사바 #코타키나발루 #호핑 #바다낚시 #선셋 #래프팅 #반딧불이 #켈리베이 #액티비티여행 #개인가이드 #단독차량 #가족여행 #우정여행 #자유여행 . . *개인가이드&단독차량* 코타키나발루 개인가이드 미팅&샌딩&투어&액티비티&단독차량 이용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자주세요~^^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투어, 호핑, 낙하산, 씨워킹, 다이빙, 골프 제트스키, 래프팅, 반딧불이, 바다낚시 . . #카톡 : kingmingoo #전화 : +60168043531 #인스타그램 : @kota_shaun ✈️ ----------------------------------------------
#고프로히어로7
#중간꺼
#실버
#사진말고동영상
#여행가자
.
.
.
.
.
.
.
.
이걸산게 잘한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써보자ㅋ
#고프로히어로7 #중간꺼 #실버 #사진말고동영상 #여행가자 . . . . . . . . 이걸산게 잘한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써보자ㅋ
#첫줄👋 .
⚜️5월 스쿠버다이빙 수영장교육⚜️
두번째 교육 날~!! #5m ⬇️
“
내 장비로 하니까 훨씬 편하고 ,
안정적이게 다이빙 연습한 날~~ .
#중성부력 연습중 🤔
“
물을 넘 좋아한다는걸 새삼스레 느끼는 #요즘 🌊🌊
다빙 전 스킨 시간도 넘나 재미지당👍🏻
돌고래가 되고싶어효🐬 
물개인가..?
영상 찍어주니까 장난쳐봄 #ㅋㅋㅋ 
좡난꾸러긔😆
내 #버디 는 촬영중 😉#🎥 .
“
“
“
#스쿠버프로 #다이빙슈트 #간지 #명품슈트 #스쿠버다이빙 #다이빙 #연습 #기록#프리다이빙 도 #언젠간 #물 #🌊 #고프로영상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수중촬영 #👍🏻 #instadaily
#첫줄👋 . ⚜️5월 스쿠버다이빙 수영장교육⚜️ 두번째 교육 날~!! #5m ⬇️ “ 내 장비로 하니까 훨씬 편하고 , 안정적이게 다이빙 연습한 날~~ . #중성부력 연습중 🤔 “ 물을 넘 좋아한다는걸 새삼스레 느끼는 #요즘 🌊🌊 다빙 전 스킨 시간도 넘나 재미지당👍🏻 돌고래가 되고싶어효🐬 물개인가..? 영상 찍어주니까 장난쳐봄 #ㅋㅋㅋ 좡난꾸러긔😆 내 #버디 는 촬영중 😉#🎥 . “ “ “ #스쿠버프로 #다이빙슈트 #간지 #명품슈트 #스쿠버다이빙 #다이빙 #연습 #기록#프리다이빙#언젠간 #물 #🌊 #고프로영상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수중촬영 #👍🏻 #instadaily
오늘 날씨 같은 -
📷@unknown_haus
오늘 날씨 같은 - 📷@unknown_haus
📹
인스타에 다 담기에는
너무 줄이고 줄여야해서 아쉽잖아?
다 담아서 유튜브에 저장해야할판🤔
📹 인스타에 다 담기에는 너무 줄이고 줄여야해서 아쉽잖아? 다 담아서 유튜브에 저장해야할판🤔
2019.7월 투어링중에  호미곶 해맞이 광장에서 잠시 보급을 위해 휴식중......
🚴💨💨💨🌊🌊🌊🏞😊⠀⠀⠀⠀
.
.
.
.
.
.
 #goprohero7black #고프로히어로7 #gopro#goprolife#gorotour #고프로 라이프 #고프로 #🚵🏻#cyclinglife#cyclingshots#cycling#riding#touring ##📸#🏞#🚵🏻#🌊#포항#경주#해안도로#호미곶#구룡포#로드바이크#동해안 자전거길 #바다🌊#해수욕장#호미곶해맞이광장
2019.7월 투어링중에 호미곶 해맞이 광장에서 잠시 보급을 위해 휴식중...... 🚴💨💨💨🌊🌊🌊🏞😊⠀⠀⠀⠀ . . . . . . #goprohero7black #고프로히어로7 #gopro#goprolife#gorotour #고프로 라이프 #고프로 #🚵🏻#cyclinglife#cyclingshots#cycling#riding#touring ##📸#🏞#🚵🏻#🌊#포항#경주#해안도로#호미곶#구룡포#로드바이크#동해안 자전거길 #바다🌊#해수욕장#호미곶해맞이광장
#고프로히어로7
#칠보산 [33/100]
✔30좌 패치 받은 기념으로 BAC100 신상티 사입고 괴산으로 혼산 출발~🚘🚘
산좋코 계곡좋쿠 하산 후 무조건 계곡 입수각이 였는데...🥽🥽
하산중 갑자기 뒷목이 찌릿 하더니 지금 까지 목이 잘 안돌아가네...😨😨
오늘 출근도 못하고 병원갔다 요양 중....🙄🙄
.
.
✔고프로 들고 산타서 그런가???📸📸🤣🤣
목아 언능 휙휙 돌아가라....짱나 죽갓다~~~🤪🤪
.
.
.
#bac100 #33좌 #칠보산 #충북괴산
#goprohero7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산행 #고프로라이프 
#자출 #자출사 #펫바이크
#블랙야크100대명산 #혼산러 #산스타그램 #등산스타그램 #하이킹
#산타는남자 #자전거타는남자 #민턴치는남자 #도전하는남자
#칠보산 [33/100] ✔30좌 패치 받은 기념으로 BAC100 신상티 사입고 괴산으로 혼산 출발~🚘🚘 산좋코 계곡좋쿠 하산 후 무조건 계곡 입수각이 였는데...🥽🥽 하산중 갑자기 뒷목이 찌릿 하더니 지금 까지 목이 잘 안돌아가네...😨😨 오늘 출근도 못하고 병원갔다 요양 중....🙄🙄 . . ✔고프로 들고 산타서 그런가???📸📸🤣🤣 목아 언능 휙휙 돌아가라....짱나 죽갓다~~~🤪🤪 . . . #bac100 #33좌 #칠보산 #충북괴산 #goprohero7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산행 #고프로라이프 #자출 #자출사 #펫바이크 #블랙야크100대명산 #혼산러 #산스타그램 #등산스타그램 #하이킹 #산타는남자 #자전거타는남자 #민턴치는남자 #도전하는남자
아틸란티스인들은 이퀄라이징 어떻게 했을까 진짜 부럽다^^........🧜🏼‍♀️💦
#도와줘요아쿠아맨
#세부 #프리다이빙
아틸란티스인들은 이퀄라이징 어떻게 했을까 진짜 부럽다^^........🧜🏼‍♀️💦 #도와줘요아쿠아맨 #세부 #프리다이빙
.
청량산에 가시거든 하산길에 들러보세요
인공폭포지만 좋아요 그늘없음ㅋㅋ☺😳
.

#등산
#등산스타그램 
#산행 
#산스타그램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
#goprohero7 
#gopro 
#청량산
. 청량산에 가시거든 하산길에 들러보세요 인공폭포지만 좋아요 그늘없음ㅋㅋ☺😳 . #등산 #등산스타그램 #산행 #산스타그램 #고프로히어로7 #고프로 #goprohero7 #gopro #청량산
이제 잘 타네 🐥
#졸리점퍼 #고프로히어로7 #다리힘최고 #운동배우자하루야
.
보라카이 고프로 뮤비 part 2 - 스쿠버다이빙 파트
boracay gopro video part2 - fun diving

날씨가 안 좋아서인지 시야가 계속 좋지 않아서 아쉬웠던 보라카이 펀다이빙.
나중에 실력 좀 쌓아서 좋은데 가 보고 싶다.
참, 함께 다니던 강사준비생 분들이 친절하고 다 좋았는데 바다속에서 계속 뭘 만지고 건네주고 해서 신경이 쓰였음.
바다 보호 좀...
.
🎥 GoPro Hero7 Black only
🎼 music from @epidemicsound
.
🔗 전체 영상 링크는 프로필란에 full vlog link is on bio
.
#GoPro #GoProKR #GoproHero7 #GoProLife #allforgear
#GoProTravel #travelgram
#고프로 #고프로라이프 #고프로히어로7 #올포기어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다이브 #보라카이예그리나 #예그리나다이브
#goprodiving #goprohero7 #scubadiving
#고프로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보라카이 #여행스타그램
#여행유튜버 #여행크리에이터
#epidemicsound #EScreators
#고프로TripHard이벤트 #TripOn
. 보라카이 고프로 뮤비 part 2 - 스쿠버다이빙 파트 boracay gopro video part2 - fun diving 날씨가 안 좋아서인지 시야가 계속 좋지 않아서 아쉬웠던 보라카이 펀다이빙. 나중에 실력 좀 쌓아서 좋은데 가 보고 싶다. 참, 함께 다니던 강사준비생 분들이 친절하고 다 좋았는데 바다속에서 계속 뭘 만지고 건네주고 해서 신경이 쓰였음. 바다 보호 좀... . 🎥 GoPro Hero7 Black only 🎼 music from @epidemicsound . 🔗 전체 영상 링크는 프로필란에 full vlog link is on bio . #GoPro #GoProKR #GoproHero7 #GoProLife #allforgear #GoProTravel #travelgram #고프로 #고프로라이프 #고프로히어로7 #올포기어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다이브 #보라카이예그리나 #예그리나다이브 #goprodiving #goprohero7 #scubadiving #고프로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보라카이 #여행스타그램 #여행유튜버 #여행크리에이터 #epidemicsound #EScreators #고프로TripHard이벤트 #TripOn
#오랜만에
.
.
요즘 너무 귀찮다..
급떠난 방아머리
#오랜만에 . . 요즘 너무 귀찮다.. 급떠난 방아머리
@autumn_real1 
@a_season11
정말 정말 그리운 두바이 여행🥺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LodyVlog #goprokr #Dubai
정말 정말 그리운 두바이 여행🥺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LodyVlog #goprokr #Dubai
돌고랜데 상언줄...🐬
#돌고래 드디어 봄 ㅋㅋㅋㅋㅋㅋ
-
집집마다 #돼지한마리🐽
돌고랜데 상언줄...🐬 #돌고래 드디어 봄 ㅋㅋㅋㅋㅋㅋ - 집집마다 #돼지한마리🐽
_
#창원오픈런
같이의 가치를 느껴보아요.
화요일은 활활 불타게 달려볼까요???
Follow me!
---------------------------------
- 주제 : 화요일은 활활 달리지Run!!
- 일자 : 7/16일 화요일
- 시간 : 오후 20:30 ~
- 장소 : 스포츠파크 보조경기장
- 참가 조건 :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환영
- 참가 방법 : DM💌
- 준비물 : 러닝화, 편한운동복장  그리고 러닝을 할 즐거운 마음
---------------------------------
[상세내용]
- 400/400 인터벌 * 10set
- 400(질주) 3’40” 페이스
- 400(회복) 6’00” 페이스
- 함께 달리다가 힘드신 분은 1set 휴식 후 다시 함께 달리셔도 됩니다.
- 인터벌이 힘드신 분은 5km 완주 목표로 지속주 하시면 됩니다.
---------------------------------
_ #창원오픈런 같이의 가치를 느껴보아요. 화요일은 활활 불타게 달려볼까요??? Follow me! --------------------------------- - 주제 : 화요일은 활활 달리지Run!! - 일자 : 7/16일 화요일 - 시간 : 오후 20:30 ~ - 장소 : 스포츠파크 보조경기장 - 참가 조건 :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환영 - 참가 방법 : DM💌 - 준비물 : 러닝화, 편한운동복장 그리고 러닝을 할 즐거운 마음 --------------------------------- [상세내용] - 400/400 인터벌 * 10set - 400(질주) 3’40” 페이스 - 400(회복) 6’00” 페이스 - 함께 달리다가 힘드신 분은 1set 휴식 후 다시 함께 달리셔도 됩니다. - 인터벌이 힘드신 분은 5km 완주 목표로 지속주 하시면 됩니다. ---------------------------------
New York🗽[St.패트릭스 대성당] ⛪ 
햇볕이 너무 강렬했다..살이 타들어간다..🤦🏾‍♂️
이와중에 성당이 너무 멋지다.
.
.
@goprokr @gopro 
#뉴욕#뉴욕성당#뉴욕여행#newyork#newyorkcity#뉴욕패트릭대성당#패트릭대성당#동부#미국#미동부#🗽#🇺🇸#고프로#고프로히어로7#고프로코리아#고프로라이프#goprohero7#gopro#gopro7
New York🗽[St.패트릭스 대성당] ⛪ 햇볕이 너무 강렬했다..살이 타들어간다..🤦🏾‍♂️ 이와중에 성당이 너무 멋지다. . . @goprokr @gopro #뉴욕#뉴욕성당#뉴욕여행#newyork#newyorkcity#뉴욕패트릭대성당#패트릭대성당#동부#미국#미동부#🗽#🇺🇸#고프로#고프로히어로7#고프로코리아#고프로라이프#goprohero7#gopro#gopro7
#고프로꿀팁 🍯: 하이킹할 때, 경치가 좋은 곳을 달릴 때 #타임워프 세팅이 다르다? 상황에 따라 #타임워프 세팅을 달리하면 내 영상 퀄리티는 수직상승잼 🔝🔝🔝
지금 바로 #고프로꿀팁 확인 후 이를 활용해 여러분의 여름 영상을 담아보세요!
-
다음 주, #타임워프 응용편이 공개됩니다! 🙌
•
•
•
#고프로 #고프로라이프 #고프로히어로7 #타임워프꿀팁 #타임워프 #경복궁 #서울 #GoProKR #GoPro #TimeWarp #GoProTips
#고프로꿀팁 🍯: 하이킹할 때, 경치가 좋은 곳을 달릴 때 #타임워프 세팅이 다르다? 상황에 따라 #타임워프 세팅을 달리하면 내 영상 퀄리티는 수직상승잼 🔝🔝🔝 지금 바로 #고프로꿀팁 확인 후 이를 활용해 여러분의 여름 영상을 담아보세요! - 다음 주, #타임워프 응용편이 공개됩니다! 🙌 • • • #고프로 #고프로라이프 #고프로히어로7 #타임워프꿀팁 #타임워프 #경복궁 #서울 #GoProKR #GoPro #TimeWarp #GoProTips
절벽시리즈 1.
절벽위에 카페 #바다다
#바다다카페 #서귀포#고프로히어로7
절벽시리즈 1. 절벽위에 카페 #바다다 #바다다카페 #서귀포#고프로히어로7
흔들리는 인보트에서도 버스트모드가 있어 든든띠📸웨이크서핑은 핵꿀띠🏄🏻‍♀️
.
#goprokr#gopro#goprohero7#고프로#고프로히어로7#고프로라이프#goprosummer#goproadventure#wakesurf#wakeboarding#wakesurfgirls#웨이크서핑#웨이크보드#보더#watersports
-
월영교의 여름. 7월의 볕좋은 어느날.
고프로 들고 영상찍기 좋은시간. 구름 마져도
솜사탕처럼 폭신폭신하니 아름다운 날.
-
#안동 #월영교 #목조다리 #안동여행 #7월 #여름
#맑음 #힐링 #소확행_작지만_확실한_행복🌿🌿
#고프로 #gopro #고프로히어로7 #goprohero7black
#고프로라이프 #데일리그램 #인스타그램 #instagram
#솜사탕구름 #소확행 #대한민국구석구석
- 월영교의 여름. 7월의 볕좋은 어느날. 고프로 들고 영상찍기 좋은시간. 구름 마져도 솜사탕처럼 폭신폭신하니 아름다운 날. - #안동 #월영교 #목조다리 #안동여행 #7월 #여름 #맑음 #힐링 #소확행_작지만_확실한_행복🌿🌿 #고프로 #gopro #고프로히어로7 #goprohero7black #고프로라이프 #데일리그램 #인스타그램 #instagram #솜사탕구름 #소확행 #대한민국구석구석
월요일 아침 서핑
부표의 블락킹에도
굴하지 않고 라이딩에
성공한 나 자신을 칭찬하며
그때 상황이랑 비슷하게
재연 해 봄
#송정서핑
#서핑
#부표
#송정서핑학교 
#고프로히어로7
촬영@50happyman @seonyoung2875
월요일 아침 서핑 부표의 블락킹에도 굴하지 않고 라이딩에 성공한 나 자신을 칭찬하며 그때 상황이랑 비슷하게 재연 해 봄 #송정서핑 #서핑 #부표 #송정서핑학교 #고프로히어로7 촬영@50happyman @seonyoung2875
고프로히어로7  까페에서...
고프로히어로7 까페에서...
🐶
1. 비100%라 선자령 포기하고 집구석 예약했는데🤕
빡센 지난주를 보낸거치고 억울해서 눈 뜨자마자 박배낭도 아니고 여행가방에
텐트, 침낭, 잡동사니만 챙기고 가출🏕
이것저것 재면 아무것도 못하겠구나🧐
-
비가오든말든캠👉🏻비한방울도안맞음!
뷰👉🏻바다보고싶어서 갔으니 굳!
-
2. 산길을 혼자 걷는 느낌=내가 좋아하는 느낌🤭
뭔가 등장할것만 같은 약간의 긴장감과
내 속도대로 피톤치드 흡입하는 포만감🌿
-
3. 샌들 신고 등산은 아니야.... 내일 아침 물집 각😂 산에서 내려오자마자 바닷물에 발을 식혀서 다행이다. 하마터면 온 몸으로 물에 들어갈뻔했지만 옷을 말리고갈 자신은 없어서 패스👉🏻포르투게스에서는 땀 흘리고 바다 나오면 그대로 들어가야지🤙🏻
-
4. 이 곳 역시 야영금지 이야기가 오간다😱비화식으로 갔음에도 마음 불편한건 어쩔 수 없는건가:( 스페인에서 배낭메는 순간 (자연, 사람 모두) 존중받던 그리고 존중하던 경험을 하고보니 이곳이 더 차갑게 다가온다😱쉽지는 않겠지만, 우리나라도 아주아주 건강한 백패킹문화가 생기길🙏🏼(고로 나부터👊🏻) #떠돌이🐶 #하씨스터등짐일기
🐶 1. 비100%라 선자령 포기하고 집구석 예약했는데🤕 빡센 지난주를 보낸거치고 억울해서 눈 뜨자마자 박배낭도 아니고 여행가방에 텐트, 침낭, 잡동사니만 챙기고 가출🏕 이것저것 재면 아무것도 못하겠구나🧐 - 비가오든말든캠👉🏻비한방울도안맞음! 뷰👉🏻바다보고싶어서 갔으니 굳! - 2. 산길을 혼자 걷는 느낌=내가 좋아하는 느낌🤭 뭔가 등장할것만 같은 약간의 긴장감과 내 속도대로 피톤치드 흡입하는 포만감🌿 - 3. 샌들 신고 등산은 아니야.... 내일 아침 물집 각😂 산에서 내려오자마자 바닷물에 발을 식혀서 다행이다. 하마터면 온 몸으로 물에 들어갈뻔했지만 옷을 말리고갈 자신은 없어서 패스👉🏻포르투게스에서는 땀 흘리고 바다 나오면 그대로 들어가야지🤙🏻 - 4. 이 곳 역시 야영금지 이야기가 오간다😱비화식으로 갔음에도 마음 불편한건 어쩔 수 없는건가:( 스페인에서 배낭메는 순간 (자연, 사람 모두) 존중받던 그리고 존중하던 경험을 하고보니 이곳이 더 차갑게 다가온다😱쉽지는 않겠지만, 우리나라도 아주아주 건강한 백패킹문화가 생기길🙏🏼(고로 나부터👊🏻) #떠돌이🐶 #하씨스터등짐일기
#프랑스 #혁명의날 #In_Paris
-
인생에서 외국인 최고 많이 본 날.
아마 평생에 이거보다 많이 볼 순 없을거야.(또 모르지)
피난민처럼 맨바닥에 앉아 햄버거와 치킨을 먹고, 
에펠탑 중앙 앞에서 불꽃놀이를 봤다.
정말..진심..하..이건 낭만파 안희주 점수 100점 드립니다.
-
프랑스 국기의 시작이기도 한 혁명의 날.
자유, 평등, 박애. 
우리가 누리는 오늘이 결코 쉽게 온 것이 아니라는 것.
-
영상과 사진은 시간대별로 하나씩 :)
#프랑스 #혁명의날 #In_Paris - 인생에서 외국인 최고 많이 본 날. 아마 평생에 이거보다 많이 볼 순 없을거야.(또 모르지) 피난민처럼 맨바닥에 앉아 햄버거와 치킨을 먹고, 에펠탑 중앙 앞에서 불꽃놀이를 봤다. 정말..진심..하..이건 낭만파 안희주 점수 100점 드립니다. - 프랑스 국기의 시작이기도 한 혁명의 날. 자유, 평등, 박애. 우리가 누리는 오늘이 결코 쉽게 온 것이 아니라는 것. - 영상과 사진은 시간대별로 하나씩 :)
오션뷰 스위트룸 사기 당함ㅋ;
해운대 바다가 코딱지 만큼 보이면서 부킹닷컴 사진은 저따구로 해놓음; 위치는 해운대 로데오거리(명동?) 같은곳에 해운대 바다 바로 앞이고 좋았는데.... 뷰만 보고 호텔 골랐는데..........이러고 어떻게 부산 호텔 Top 10에 들어 갔지;;#고프로히어로7
오션뷰 스위트룸 사기 당함ㅋ; 해운대 바다가 코딱지 만큼 보이면서 부킹닷컴 사진은 저따구로 해놓음; 위치는 해운대 로데오거리(명동?) 같은곳에 해운대 바다 바로 앞이고 좋았는데.... 뷰만 보고 호텔 골랐는데..........이러고 어떻게 부산 호텔 Top 10에 들어 갔지;;#고프로히어로7
#고프로히어로7 #홍콩여행 🇭🇰
쿄쿄쿄쿄쿄
드디어봄 #꼬북꼬북🐢 -

#니모도만남🐠
#goprohero7
쿄쿄쿄쿄쿄 드디어봄 #꼬북꼬북🐢 - #니모도만남🐠 #goprohero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