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已发帖 36549
하루 늦은 결기 20주년 추카해 준다고 
애들이 준비한 케잌~🎂
결혼사진 간직하고 있다가 보여준 딸램~ㅎ
이런게 소확행인가보다~~🎶🎉🍀
#결혼기념일
#20주년
#가족과함께💕 
#요거트샤인머스켓케잌
#소확행_작지만_확실한_행복🌿🌿
#딸아들그램 
#고마워❤️
2019. 11. 15
하루 늦은 결기 20주년 추카해 준다고 애들이 준비한 케잌~🎂 결혼사진 간직하고 있다가 보여준 딸램~ㅎ 이런게 소확행인가보다~~🎶🎉🍀 #결혼기념일 #20주년 #가족과함께💕 #요거트샤인머스켓케잌 #소확행_작지만_확실한_행복🌿🌿 #딸아들그램 #고마워❤️ 2019. 11. 15
#20191115

극장은 언제 와도
설레는거 같아요

여기서만 
맡을 수 있는
팝콘 냄새

술렁술렁이는 공기

그리고
영화시작전
불이 꺼지는 순간

영화 상영 전에
나오는 광고ㆍ예고편들

참 좋아요

이런 날이 오는군요

2019도 수고했어

#고맙습니다 
#고마워❤️ #감사합니다 
#불금
#영화
#영화관팝콘
#20191115 극장은 언제 와도 설레는거 같아요 여기서만 맡을 수 있는 팝콘 냄새 술렁술렁이는 공기 그리고 영화시작전 불이 꺼지는 순간 영화 상영 전에 나오는 광고ㆍ예고편들 참 좋아요 이런 날이 오는군요 2019도 수고했어 #고맙습니다 #고마워❤️ #감사합니다 #불금 #영화 #영화관팝콘
김동영이 촌년 탈출시켜조따😝
.
2019.11.15❤️54
김동영이 촌년 탈출시켜조따😝 . 2019.11.15❤️54
+731
생일축하해 가연이 두번째 생일💕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줘
엄마아빠딸이라서 사랑해🥳🥳
.
.
.
#엄마아빠청춘에
#가연이라는꽃을피워줘서
#고마워❤️
+731 생일축하해 가연이 두번째 생일💕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줘 엄마아빠딸이라서 사랑해🥳🥳 . . . #엄마아빠청춘에 #가연이라는꽃을피워줘서 #고마워❤️
깜짝 서프라이즈🙊❣️
회사로 배달된 두번째 꽃🌷
동료분이 정기배송이냐며😅하하
⠀
⠀
항상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
⠀
⠀
#스페셜데이 #메이커 #기린씨 #고마워❤️ #surprised
깜짝 서프라이즈🙊❣️ 회사로 배달된 두번째 꽃🌷 동료분이 정기배송이냐며😅하하 ⠀ ⠀ 항상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 ⠀ ⠀ #스페셜데이 #메이커 #기린씨 #고마워❤️ #surprised
윤이표 김밥 넘넘 맛있어👍👍
우리 지유는 소풍온거 같다며
다먹고😁
고마워 정성가득 도시락덕에
학원에서 저녁도 먹구
오늘은 든든하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금손#친구찬스#서프라이즈#김밥#도시락#참치김밥#다맛있오#역시#주부9단#감동#맛스타그램#먹방#최고#고마워❤️
윤이표 김밥 넘넘 맛있어👍👍 우리 지유는 소풍온거 같다며 다먹고😁 고마워 정성가득 도시락덕에 학원에서 저녁도 먹구 오늘은 든든하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금손#친구찬스#서프라이즈#김밥#도시락#참치김밥#다맛있오#역시#주부9단#감동#맛스타그램#먹방#최고#고마워❤️
내 에어팟... 2세대로 환생했구나..고마워ㅜㅜ 엉엉ㅇ 이번엔 절대안잃어버릴게 이름도지어줬다!😆❤️❤️
.
.
.
.
#에어팟#에어팟2#에어팟이니셜#고마워❤️#럽스타그램#선물#일상#airpods#apple
내 에어팟... 2세대로 환생했구나..고마워ㅜㅜ 엉엉ㅇ 이번엔 절대안잃어버릴게 이름도지어줬다!😆❤️❤️ . . . . #에어팟#에어팟2#에어팟이니셜#고마워❤️#럽스타그램#선물#일상#airpods#apple
까꿍 저 생일이에요🥳🌈
.
#23살생일
까꿍 저 생일이에요🥳🌈 . #23살생일
여보 지금 가요~

3년 같은 3주만에 집가는길이 왜이렇게 멀게만 느껴질까

#신혼부부 #만삭아내 #고마워❤️
여보 지금 가요~ 3년 같은 3주만에 집가는길이 왜이렇게 멀게만 느껴질까 #신혼부부 #만삭아내 #고마워❤️
에스더가 준 선물 이제서야 왔어,,🤣🤣 선물 진짜진짜 고마웡🥰 잘 먹을께💗💗💗 @e_sther_park123 ❤️ #고마워❤️ #에스더 #보고싶다😭😭 #알라뷰😘
에스더가 준 선물 이제서야 왔어,,🤣🤣 선물 진짜진짜 고마웡🥰 잘 먹을께💗💗💗 @e_sther_park123 ❤️ #고마워❤️ #에스더 #보고싶다😭😭 #알라뷰😘
하루종일 라인이케어중❤️
#고마워❤️
하루종일 라인이케어중❤️ #고마워❤️
미리생일선물 감사합니다❤️
#생일선물 #스톤아일랜드맨투맨 #인파이터#케잌 #flex #자랑하기
*
-
-
견학가서 따온 감🧡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Joon💚 생일 축하하구 선물도 너무 고마워🥰
* - - 견학가서 따온 감🧡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Joon💚 생일 축하하구 선물도 너무 고마워🥰
누군가는 빼빼로를 주고받는 날에 
난 두줄의 값진 빼빼로를 선물받았다
.
.
#고마워❤️
누군가는 빼빼로를 주고받는 날에 난 두줄의 값진 빼빼로를 선물받았다 . . #고마워❤️
촛불도 끄고 ㅋㅋㅋ 다컸네 💕 
지난 여행때 준비해둔 사진 개시한 아빠😭🌷
.
#갬동#생축#고마워❤️#지난사진인증#사랑해두남자👦🏻👶🏻❤️ #오늘은#생후425일#아들맘#육아일기#13개월아기#뿡뿡도율💕
19년 빼빼로데이💕💕💕
진짜 기쁜날이다!!!
지금까지 빼빼로 선물 젤 마니 받은날
기쁘고 기뿌당~!!^^
매년 진짜 꼬마워 싸랑해❤❤❤
#빼빼로데이
#사랑입니다❤️
#가족들 선물까지
#고마워❤️ #오래가자
19년 빼빼로데이💕💕💕 진짜 기쁜날이다!!! 지금까지 빼빼로 선물 젤 마니 받은날 기쁘고 기뿌당~!!^^ 매년 진짜 꼬마워 싸랑해❤❤❤ #빼빼로데이 #사랑입니다❤️ #가족들 선물까지 #고마워❤️ #오래가자
아진짴ㅋㅋㅋㅋㅋ아침부터 마니 웃었땋ㅎㅎㅎㅎ
🧡일곡동 단감공주🧡님 
잘먹으께영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ㅋ🙊❤
.
.
#일상 #로켓배송 #스팡 #단감공주 #내친구 #고마워❤️ #덕분에 #마니웃었다 #😂
아진짴ㅋㅋㅋㅋㅋ아침부터 마니 웃었땋ㅎㅎㅎㅎ 🧡일곡동 단감공주🧡님 잘먹으께영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ㅋ🙊❤ . . #일상 #로켓배송 #스팡 #단감공주 #내친구 #고마워❤️ #덕분에 #마니웃었다 #😂
샤넬은 그렇게 사달라고 해도 안사주더니 얼마 차이도 안나는 시계는 이쁘다고 보여주기만 했는데 다음날 바로 서프라이즈로 사오는 남편님 ❤️ 역시 시계는 #까르띠에
.
.
너무너무 이뻐 고마워 여보 이제 차만 사주면 돼 😭  #선물스타그램 #까르띠에시계 #까르띠에산토스뒤몽  #데일리룩 #패션스타그램 #패션인플루언서 #cartier  #데일리그램 #고마워❤️
샤넬은 그렇게 사달라고 해도 안사주더니 얼마 차이도 안나는 시계는 이쁘다고 보여주기만 했는데 다음날 바로 서프라이즈로 사오는 남편님 ❤️ 역시 시계는 #까르띠에 . . 너무너무 이뻐 고마워 여보 이제 차만 사주면 돼 😭 #선물스타그램 #까르띠에시계 #까르띠에산토스뒤몽 #데일리룩 #패션스타그램 #패션인플루언서 #cartier #데일리그램 #고마워❤️
.
어제 아침에 짜증을 부리며 학교에 간 녀석
부탁과 잔소리의 중간쯤 되는 문자를 보내두었고
아침엔 죄송했다는 답장이 왔었다.
“저도 며칠째 떡볶이 못먹어서 섭섭해요.. 흥” 
살짝 당황스럽고 웃기고 귀여운 문자와 함께

오늘아침엔 현관문이 닫히기 전에 다시 오더니
어제 사과의 선물이라며 레몬맛 새콤달콤 하나를 전해주고
후다닥 나간 귀여운 중2

늘씬한 남편 덕에
상의는 넷이 함께 입을 수 있을 만큼 아이들이 컸고
종종 아빠, 엄마 옷을 빌려입는 딸은
오늘 그 증거로 드레스룸 문 활짝 열어두고 
전등도 환하게 켜 두고 학교에 갔네.

다 나가고 조용한 아침..
네 덕분에 웃는다😊
.
.
.
#빡패밀리네
#빡자매
#중2기록
#레몬맛좋아하는엄마
#취향저격 
#고마워❤️
.
. 어제 아침에 짜증을 부리며 학교에 간 녀석 부탁과 잔소리의 중간쯤 되는 문자를 보내두었고 아침엔 죄송했다는 답장이 왔었다. “저도 며칠째 떡볶이 못먹어서 섭섭해요.. 흥” 살짝 당황스럽고 웃기고 귀여운 문자와 함께 오늘아침엔 현관문이 닫히기 전에 다시 오더니 어제 사과의 선물이라며 레몬맛 새콤달콤 하나를 전해주고 후다닥 나간 귀여운 중2 늘씬한 남편 덕에 상의는 넷이 함께 입을 수 있을 만큼 아이들이 컸고 종종 아빠, 엄마 옷을 빌려입는 딸은 오늘 그 증거로 드레스룸 문 활짝 열어두고 전등도 환하게 켜 두고 학교에 갔네. 다 나가고 조용한 아침.. 네 덕분에 웃는다😊 . . . #빡패밀리네 #빡자매 #중2기록 #레몬맛좋아하는엄마 #취향저격 #고마워❤️ .
앞으로도 맨날 당해주면 되는거지?
#고마워❤️ #영원히 #김가은응원단
앞으로도 맨날 당해주면 되는거지? #고마워❤️ #영원히 #김가은응원단
너랑있어서 ... ...
#안추워 
#히트텍 
#고마워❤️
늘 따뜻함을 주는...❤️
너랑있어서 ... ... #안추워 #히트텍 #고마워❤️ 늘 따뜻함을 주는...❤️
.
.
추억 둘,
홍래오빠,민지 덕분에 급 가게된
2019 고연전?연고전? 🥅🏒
경기 보는 내내 짜릿하고 흥분되고 감동의 도가니.
라이언의 학교 외국인학교 특성상,
다들 미국으로 대학 진학을 하기때문에,
국내 대학은 생각해보지 않았는데(검정고시 봐야함😂)
연고대는 보내고 싶더라 👍🏼
.
.
#2019고연전#2019연고전#아이스하키#2019#koreauniversity#VS#yonseiuniversity
#민지야#너네집안이야말로#진정한#하키패밀리지#고마워❤️
.
.
.
. . 추억 둘, 홍래오빠,민지 덕분에 급 가게된 2019 고연전?연고전? 🥅🏒 경기 보는 내내 짜릿하고 흥분되고 감동의 도가니. 라이언의 학교 외국인학교 특성상, 다들 미국으로 대학 진학을 하기때문에, 국내 대학은 생각해보지 않았는데(검정고시 봐야함😂) 연고대는 보내고 싶더라 👍🏼 . . #2019고연전#2019연고전#아이스하키#2019#koreauniversity#VS#yonseiuniversity #민지야#너네집안이야말로#진정한#하키패밀리지#고마워❤️ . . .
#생일케익 .나두 했네.쉰난다 #연이랑신랑이랑 #고마워❤️
단 한번뿐인 나이팅게일 선서식❤️ #광주 #대학생 #간호학과 #18학번 #2학년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꽃다발 #고마워❤️
오늘 #개밥

조호이이모의 정성가득 뭉이이모의 노동이 첨가된
#건강스무디 노랑💛 레드❤ 그린💚
내가 먹어보니 그린이 젤 맛있네😋
색도 예쁘고 너무 잘 먹는당
#고마워❤️
.
20191114
오늘 #개밥 조호이이모의 정성가득 뭉이이모의 노동이 첨가된 #건강스무디 노랑💛 레드❤ 그린💚 내가 먹어보니 그린이 젤 맛있네😋 색도 예쁘고 너무 잘 먹는당 #고마워❤️ . 20191114
휴양지 마냥 여유로왔던 유럽 신혼여행 끝-✨
#최고의여행파트너#고마워❤️
휴양지 마냥 여유로왔던 유럽 신혼여행 끝-✨ #최고의여행파트너#고마워❤️
#아기천사밥 #744일아기⠀⠀⠀
엄마는 월남쌈 ! 😀⠀⠀⠀
⠀⠀⠀⠀⠀⠀⠀⠀⠀⠀⠀⠀⠀⠀⠀⠀
오랜만에 소고기볶고 콩나물 삶아서 #콩나물소고기덮밥⠀⠀
씻은 김치 매일 먹기 😁 #좋아좋아⠀
밥 다 먹고, 바나나우유 까지 클리어!⠀⠀⠀
⠀⠀⠀⠀⠀⠀⠀⠀⠀⠀⠀⠀⠀⠀⠀⠀
#고마워❤️⠀⠀⠀⠀
⠀⠀⠀⠀⠀⠀⠀⠀⠀⠀⠀⠀⠀⠀⠀⠀
#아기천사밥 #744일아기⠀⠀⠀ 엄마는 월남쌈 ! 😀⠀⠀⠀ ⠀⠀⠀⠀⠀⠀⠀⠀⠀⠀⠀⠀⠀⠀⠀⠀ 오랜만에 소고기볶고 콩나물 삶아서 #콩나물소고기덮밥⠀⠀ 씻은 김치 매일 먹기 😁 #좋아좋아⠀ 밥 다 먹고, 바나나우유 까지 클리어!⠀⠀⠀ ⠀⠀⠀⠀⠀⠀⠀⠀⠀⠀⠀⠀⠀⠀⠀⠀ #고마워❤️⠀⠀⠀⠀ ⠀⠀⠀⠀⠀⠀⠀⠀⠀⠀⠀⠀⠀⠀⠀⠀
감기가 너무 독~~~하게 왔다
남편이 출장가고 월요일 저녁왔는데
월요일부터 심해져서 지금까지 고생중
맥을 못추겠네
주말까지 일한 남편이 오늘 내일 쉬어서
칼국수 먹고 싶다니 뚝딱 만들어준 칼국수... 잘 먹을께❤
출장갔다와서 힘들텐데 나까지 아파서 애들 챙기고 하느라 고생인 신랑..
미안하네ㅋㅋㅋㅋ
#굴칼국수
#남편손맛
#고마워❤️
#내평생친구
#끝까지책임져라
감기가 너무 독~~~하게 왔다 남편이 출장가고 월요일 저녁왔는데 월요일부터 심해져서 지금까지 고생중 맥을 못추겠네 주말까지 일한 남편이 오늘 내일 쉬어서 칼국수 먹고 싶다니 뚝딱 만들어준 칼국수... 잘 먹을께❤ 출장갔다와서 힘들텐데 나까지 아파서 애들 챙기고 하느라 고생인 신랑.. 미안하네ㅋㅋㅋㅋ #굴칼국수 #남편손맛 #고마워❤️ #내평생친구 #끝까지책임져라
2019년도 수능!! 그 덕분?에 주말까지 4일 쉬는 건우지우.. 오늘 아점은 지우가 해준 명란파스타 ❤️
.
.
.
.
#수능 #중딩들 #4일방학 #너희가좋구나 #나도좋구나 #편한아침 #민우왈 #형아누나좋겠다 #명란파스타 #꿀맛 #고마워❤️
2019년도 수능!! 그 덕분?에 주말까지 4일 쉬는 건우지우.. 오늘 아점은 지우가 해준 명란파스타 ❤️ . . . . #수능 #중딩들 #4일방학 #너희가좋구나 #나도좋구나 #편한아침 #민우왈 #형아누나좋겠다 #명란파스타 #꿀맛 #고마워❤️
나 뚱띵이 만들려고 이러는거야?😂😂
-

한국에서 날라온 귀한 선물
곰새 헤치우겠으
고마워 마음 따뜻해짐 🙆🏻‍♀️
나 뚱띵이 만들려고 이러는거야?😂😂 - 한국에서 날라온 귀한 선물 곰새 헤치우겠으 고마워 마음 따뜻해짐 🙆🏻‍♀️
애인이 만들어 준 것
#제페토 #리터칭 #고마워❤️
애인이 만들어 준 것 #제페토 #리터칭 #고마워❤️
우리 쏘니 출산 전 가족여행👨‍👩‍👧+👶
.
#둘째 #출산 #약한달앞두고 #여보 #여기 #진짜좋다 #일도 #바쁜시기에 #데려와줘서 #고마워❤️
하부지집에서 운동하는 아기♡
사진찍자니깐 혀내미는 개구쟁이ㅋㅋ
하부지집에서 운동하는 아기♡ 사진찍자니깐 혀내미는 개구쟁이ㅋㅋ
Las Vegas 💕09/22~09/24
예쁜사진 200장찍어준 남편 고마워😘

#라스베가스#생일겸#여행#lasvegas#부부여행💑#고마워❤️
Las Vegas 💕09/22~09/24 예쁜사진 200장찍어준 남편 고마워😘 #라스베가스#생일겸#여행#lasvegas#부부여행💑#고마워❤️
나도 전기장판 생겨따!!! 이제 따뜻하게 겨울나야지🛌😌 #미리받은 #생일선물 #고마워❤️ #월동준비 #전기매트 #전기장판 #일월전기장판 #지방이 #🥳 #남자친구 #선물 #겨울
아 진짜~ 빼빼로 한 개면 된다니까~~~
🥰🥰🥰🥰🥰🥰🥰🥰🥰🥰🥰
아 진짜~ 빼빼로 한 개면 된다니까~~~ 🥰🥰🥰🥰🥰🥰🥰🥰🥰🥰🥰
아주 맴에 드는 곳에서
내사랑들과 미리 #HBD 
#고마워❤️ #대명동60211
아주 맴에 드는 곳에서 내사랑들과 미리 #HBD #고마워❤️ #대명동60211
11월에 제철인 #밀치 !! ⁺◟( ᵒ̴̶̷̥́ ·̫ ᵒ̴̶̷̣̥̀ )
⠀
⠀
#상추 싸먹어도 맛있구..
⠀
⠀
#그냥 김에 싸먹어도 맛있다요ㅜㅜ
⠀
⠀
예전엔 #생마늘 못먹었었는데..
⠀
⠀
요즘엔 @yolo_woon 덕분에 먹을 수 있지요! #고마워❤️ ⠀
⠀
#instagram #insta #대구 #대구맛집 #회맛집 #맛집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밀치회 #원장님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소통스타그램 #follow #f4f #fff #ffff #인친 #daily #ootd #오오티디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출근 #퇴근 ⠀
11월에 제철인 #밀치 !! ⁺◟( ᵒ̴̶̷̥́ ·̫ ᵒ̴̶̷̣̥̀ ) ⠀ ⠀ #상추 싸먹어도 맛있구.. ⠀ ⠀ #그냥 김에 싸먹어도 맛있다요ㅜㅜ ⠀ ⠀ 예전엔 #생마늘 못먹었었는데.. ⠀ ⠀ 요즘엔 @yolo_woon 덕분에 먹을 수 있지요! #고마워❤️ ⠀ ⠀ #instagram #insta #대구 #대구맛집 #회맛집 #맛집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밀치회 #원장님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소통스타그램 #follow #f4f #fff #ffff #인친 #daily #ootd #오오티디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출근 #퇴근
늦은 업뎃 
다 먹고 반밖에 안남았어 😭
고마워용 😘
#빼빼로데이 #수제빼빼로 #편지도 #고마워❤️ #🥰
늦은 업뎃 다 먹고 반밖에 안남았어 😭 고마워용 😘 #빼빼로데이 #수제빼빼로 #편지도 #고마워❤️ #🥰
내일 수능 친다고 학교 빨리마치고 쌤 보러왔다며 찾아온 예쁜 제자들! 아연이가 나주려고 장미꽃까지 ㅠㅠ 너무 감동이쟈나🥰 아연이 주희 민정이 현희 수빈이 가언이 민서 호진이 이건이 준서 성욱이 승욱이 성용이 보근이 예준이 다른애들도 다들 너무 반가웠어💜 오늘 바빠서 잘 못챙겨줘서 미안해 ㅠㅠ늘 말했듯이 쌤이 항상 응원할께 애들아💪#졸업생#제자들#화이팅#고마워❤️
내일 수능 친다고 학교 빨리마치고 쌤 보러왔다며 찾아온 예쁜 제자들! 아연이가 나주려고 장미꽃까지 ㅠㅠ 너무 감동이쟈나🥰 아연이 주희 민정이 현희 수빈이 가언이 민서 호진이 이건이 준서 성욱이 승욱이 성용이 보근이 예준이 다른애들도 다들 너무 반가웠어💜 오늘 바빠서 잘 못챙겨줘서 미안해 ㅠㅠ늘 말했듯이 쌤이 항상 응원할께 애들아💪#졸업생#제자들#화이팅#고마워❤️
#고마워❤️
.
우리집 째잘째잘이 거노🐶
은지가 아침에 동영상 보내줬는데
어쩜 저럴 수 있는지,,,
우리거노 강인이 동생으로 인정해주고
받아 들여줘서 너ㅓㅓㅓㅓ무 고마워😭
우리 사랑둥이 째잘째잘이🥰
.
우리둥이들 아침에 일어나서
지들끼리 자기들만의 언어로 대화하는중ㅋㅋ
귀엽긴한데 진짜 요즘 멘탈이 바사삭😇
후ㅋㅋㅋㅋㅋㅋㅋㅋ 크면보자 진짜^^
.

#김씨집사랑둥이#고마워#김건호#엄마가동생낳아줄거야#아님#강인이데꼬갈래? #ㅋㅋㅋㅋㅋ#은지야어때? #ㅋㅋㅋ#크넘마#얘네땜에#겁나힘든데#크넘마살려줘#우리집진상둘#아침부터찡찡#18선생님아직안갔나봄#빨리좀가요#육아#소통#오늘하루#내똥강아지셋
#고마워❤️ . 우리집 째잘째잘이 거노🐶 은지가 아침에 동영상 보내줬는데 어쩜 저럴 수 있는지,,, 우리거노 강인이 동생으로 인정해주고 받아 들여줘서 너ㅓㅓㅓㅓ무 고마워😭 우리 사랑둥이 째잘째잘이🥰 . 우리둥이들 아침에 일어나서 지들끼리 자기들만의 언어로 대화하는중ㅋㅋ 귀엽긴한데 진짜 요즘 멘탈이 바사삭😇 후ㅋㅋㅋㅋㅋㅋㅋㅋ 크면보자 진짜^^ . #김씨집사랑둥이#고마워#김건호#엄마가동생낳아줄거야#아님#강인이데꼬갈래? #ㅋㅋㅋㅋㅋ#은지야어때? #ㅋㅋㅋ#크넘마#얘네땜에#겁나힘든데#크넘마살려줘#우리집진상둘#아침부터찡찡#18선생님아직안갔나봄#빨리좀가요#육아#소통#오늘하루#내똥강아지셋
나도 사랑해 아들 ❤️
한글은 작년에 다 뗐지만.. 쓰는건 아직 부족한 아들 
잘해줘서 고마워 이렇게 사랑한다고 해주는게 어디... 엄마는 해준것두 읍고 맨날 소리만 지르는데 😞
내년엔 영어를 가르쳐줄가.. 아니면 운동을 시켜야하나 고민중..
엄마는 요즘 고민이 많다 ..
때되면 공부하겠거니...
굳이 빨리 엄마 극성에 공부시킬 필욘 없다고 생각한다.. 학교가기전에 맘것 놀게해줘야할거같은데..
나도 사랑해 아들 ❤️ 한글은 작년에 다 뗐지만.. 쓰는건 아직 부족한 아들 잘해줘서 고마워 이렇게 사랑한다고 해주는게 어디... 엄마는 해준것두 읍고 맨날 소리만 지르는데 😞 내년엔 영어를 가르쳐줄가.. 아니면 운동을 시켜야하나 고민중.. 엄마는 요즘 고민이 많다 .. 때되면 공부하겠거니... 굳이 빨리 엄마 극성에 공부시킬 필욘 없다고 생각한다.. 학교가기전에 맘것 놀게해줘야할거같은데..
유진이가준선물👍🏻🤗
.
.
.
#제주도간김에#사다준#유진이#고마워❤️
유진이가준선물👍🏻🤗 . . . #제주도간김에#사다준#유진이#고마워❤️
고마워 은정아❤️
.
.
.
#럽스타그램#빼빼로데이#은정아#사랑해#고마워❤️
빼빼로데이에 9시 퇴근하는 날이라서
하루 지나고 오빠 만나서 받은거ㅋㅋ
작년에는 많이 아프다고 봐달라고 해서 나만 챙겨줫더만 올해는 이렇게!!💕
#빼빼로데이하루지남 #고마워❤️
빼빼로데이에 9시 퇴근하는 날이라서 하루 지나고 오빠 만나서 받은거ㅋㅋ 작년에는 많이 아프다고 봐달라고 해서 나만 챙겨줫더만 올해는 이렇게!!💕 #빼빼로데이하루지남 #고마워❤️
__새친구 생겼다. 너무 행복하다⠀⠀⠀⠀⠀⠀⠀
.
.
.
#아무리_봐도#150cm#뻥인듯#그렇지만#너무_행복하다#절교하지말자
#현진시#친구선물#고마워❤️
와 #미현의아이패드 생겼다컄캬ㅑ캬 #잘쓸게요🙆 #고마워❤️
사육사 정유정 선생님께서  한시간동안 만들었다며 서프라이즈로 주셨다🙈🙈
#고마워❤️
사육사 정유정 선생님께서 한시간동안 만들었다며 서프라이즈로 주셨다🙈🙈 #고마워❤️
오늘 지후 낳고 첨으로....
-
영화보려구 아침에 요가끝나고 오빠가 바로 기다려서 차 타구 딱 가면 빡빡하게 볼수있는 82년생 김지영....
그와중 오빠가 결기에 올인하여 사준 옷입고?ㅋㅋ
-
 씻지도 않고 쌩얼로 달려갔는데.... 난 백화점 주차장에서 누가 사고나나 했네?! 그게 우리일 줄이야
-
뜬금없이 후진하는 차....덕분에
영화못봄 ㅠㅠ영화 혼자 못보는 성격이라 20갤만에 보러간건데.....?! -
결국 밥이나 먹자하고 무제
4년만에 첫사고에 망연자실한 오빠ㅋㅋ 
난사고난거치고 너무 해맑네

아 보고싶다 82년생 김지영....😭
-
 #영화스타그램#무제#대구핫플#맛스타그램#어머맛있네#타임패딩#고마워❤️
오늘 지후 낳고 첨으로.... - 영화보려구 아침에 요가끝나고 오빠가 바로 기다려서 차 타구 딱 가면 빡빡하게 볼수있는 82년생 김지영.... 그와중 오빠가 결기에 올인하여 사준 옷입고?ㅋㅋ - 씻지도 않고 쌩얼로 달려갔는데.... 난 백화점 주차장에서 누가 사고나나 했네?! 그게 우리일 줄이야 - 뜬금없이 후진하는 차....덕분에 영화못봄 ㅠㅠ영화 혼자 못보는 성격이라 20갤만에 보러간건데.....?! - 결국 밥이나 먹자하고 무제 4년만에 첫사고에 망연자실한 오빠ㅋㅋ 난사고난거치고 너무 해맑네 아 보고싶다 82년생 김지영....😭 - #영화스타그램#무제#대구핫플#맛스타그램#어머맛있네#타임패딩#고마워❤️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