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已发帖 36513
생후277일차 재민♡
보행기를 밀고다니길래 걸음마 보조기를 줘봤다..잘 걸어다니네..ㅋㅋ넘어질까봐 조마조마하긴한데 잘하네..너 왠지 돌전에 걸을것 같다....😂
#생후277일#9개월아기#9개월2일#걸음마보조기#어쩌면#돌떡#걸어서#돌릴수있겠다#빠른아기
생후277일차 재민♡ 보행기를 밀고다니길래 걸음마 보조기를 줘봤다..잘 걸어다니네..ㅋㅋ넘어질까봐 조마조마하긴한데 잘하네..너 왠지 돌전에 걸을것 같다....😂 #생후277일#9개월아기#9개월2일#걸음마보조기#어쩌면#돌떡#걸어서#돌릴수있겠다#빠른아기
우리 동네 이렇게 멋짐!
우리 딸이랑 걸어서 더 더 멋짐!
퇴근길이 이렇게 멋짐철철! 와~우👍
#5월어느날 #경산 #강변 #걸어서 #딸과 #소소한일상 #하늘 #꽃 #바람 #느껴보기
우리 동네 이렇게 멋짐! 우리 딸이랑 걸어서 더 더 멋짐! 퇴근길이 이렇게 멋짐철철! 와~우👍 #5월어느날 #경산 #강변 #걸어서 #딸과 #소소한일상 #하늘 #꽃 #바람 #느껴보기
솔이랑 스타필드는 여러번왔지만
이렇게 같이 걸을수있다니~~👍
걷는건 좋은데 유모차에서 한번내리면 다시 타길 거부한다...
태우느라 혼났네😅
.

#평일스타필드나들이 #손잡고걷기 #손놓으면직진 
#황금돼지띠 #B형남자 #한솔이 #솔이
#막샷 #걸어서 #유아휴게실가기 #신기방기😍
솔이랑 스타필드는 여러번왔지만 이렇게 같이 걸을수있다니~~👍 걷는건 좋은데 유모차에서 한번내리면 다시 타길 거부한다... 태우느라 혼났네😅 . #평일스타필드나들이 #손잡고걷기 #손놓으면직진 #황금돼지띠 #B형남자 #한솔이 #솔이 #막샷 #걸어서 #유아휴게실가기 #신기방기😍
제주도 9일차.
남원 -> 성산 34km
아침부터 부지런 떨어서 걸었는데 너무 많이 걸었다. 8시간 무엇..ㅋㅋ 발아파 죽겄네
#제주도 #걸어서 #한바퀴 #발 #엉망진창 #이제 #얼마안남았다 #굿👍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제주도 9일차. 남원 -> 성산 34km 아침부터 부지런 떨어서 걸었는데 너무 많이 걸었다. 8시간 무엇..ㅋㅋ 발아파 죽겄네 #제주도 #걸어서 #한바퀴 #발 #엉망진창 #이제 #얼마안남았다 #굿👍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오늘은 걸어서 출근했지요🌸

오목교밑 안양천은 꽃천지예요
여기저기 알록달록 장미들로 
화려합니다😊
이래 저래 힐링타임🎶
.
.
.
.
.
#걸어서#출근길#뚜벅이
#안양천길 #천지가#꽃길
#장미가득 #이쁘다#알록달록
#일상#데일리#기분좋은하루
오늘은 걸어서 출근했지요🌸 오목교밑 안양천은 꽃천지예요 여기저기 알록달록 장미들로 화려합니다😊 이래 저래 힐링타임🎶 . . . . . #걸어서#출근길#뚜벅이 #안양천길 #천지가#꽃길 #장미가득 #이쁘다#알록달록 #일상#데일리#기분좋은하루
Walk to Busan
Walk to Busan
혼커, 혼빵
To study alone
.
.
.
#걸어서 엄마동네 탐방
#뜻밖에 여기 커피 너무 맛있어서
#얼마전부터 일부러 오게됨
.
.
.
#몽소#카페스터디#엄마도계속공부할께
혼커, 혼빵 To study alone . . . #걸어서 엄마동네 탐방 #뜻밖에 여기 커피 너무 맛있어서 #얼마전부터 일부러 오게됨 . . . #몽소#카페스터디#엄마도계속공부할께
까오니 오랜만🙌🏻
등원샷... 옴마? 내새끼 의젓해버려... 💕
#씩씩하게 #걸어서
까오니 오랜만🙌🏻 등원샷... 옴마? 내새끼 의젓해버려... 💕 #씩씩하게 #걸어서
올레 7코스 (올레센터~월평 17.6km, )
길벗 - (청소년지도사-윤정샘, 지현샘)

난이도 중
볼거리 굿
인내심 평화
지구력 땀 콸콸

#올레7코스
#걸어서 #아픈게아니라
#안걸어서 #아픈겁니다

처음 알았다
들꽃의 이름

앞으론 이녀석들 이름정돈
읊을 수 있게 공부하며 
걸어볼란다.

붉은병꽃나무
갯메꽃
병솔꽃나무
송엽국
해당화
금계국
등등
 이제라도 배워야겠다
올레 7코스 (올레센터~월평 17.6km, ) 길벗 - (청소년지도사-윤정샘, 지현샘) 난이도 중 볼거리 굿 인내심 평화 지구력 땀 콸콸 #올레7코스 #걸어서 #아픈게아니라 #안걸어서 #아픈겁니다 처음 알았다 들꽃의 이름 앞으론 이녀석들 이름정돈 읊을 수 있게 공부하며 걸어볼란다. 붉은병꽃나무 갯메꽃 병솔꽃나무 송엽국 해당화 금계국 등등 이제라도 배워야겠다
저번주 금요일에 찍은 영상 ㅋㅋ 아빠게임기 가지고 도망 #결국돌려줌 #걸음마  지금 몇일안지났는데 아주 선수~ 돌잔치때 #걸어서  들어가겠네 ㅋㅋㅋ#술취한아저씨인줄 #355일아가
저번주 금요일에 찍은 영상 ㅋㅋ 아빠게임기 가지고 도망 #결국돌려줌 #걸음마 지금 몇일안지났는데 아주 선수~ 돌잔치때 #걸어서 들어가겠네 ㅋㅋㅋ#술취한아저씨인줄 #355일아가
2020.05.25
-오늘은 엄청 힘들었지만 의미있는 하루였다.
💖갖잼 1주년 사랑해💖

#친구들이랑 #걸어서 #노적봉 #힘들어 #제발 #차타고 #가자
2020.05.25 -오늘은 엄청 힘들었지만 의미있는 하루였다. 💖갖잼 1주년 사랑해💖 #친구들이랑 #걸어서 #노적봉 #힘들어 #제발 #차타고 #가자
2020.05.25. .
복자여사님 모시러 옥룡가자~!!!! .
#하늘 사진 찍는 재미
#서천운동장걷기
#걸어서 살이나 빠질려나~??
#월요일이 제일 힘들다
#주말을기다리며🙏
2020.05.25. . 복자여사님 모시러 옥룡가자~!!!! . #하늘 사진 찍는 재미 #서천운동장걷기 #걸어서 살이나 빠질려나~?? #월요일이 제일 힘들다 #주말을기다리며🙏
영주에 근대문화역사거리가 있었다니!
.
.
그 중 아직 시국이 그러한지라 입장에 제한이 된 곳은 좀 있었지만 맘에 들었던 풍국정미소💁‍♀️
.
.
다음주 쯤엔 서천둔치에도 노란 금계국 물결도 보일 것 같아요!
.
.
걸어서 원도심 여행하기 좋은데 소소하게 스냅이나 필름사진찍기 좋았어요~ 조만간 당일치기 여행코스 공유할게요🤗🤗
.
.
#경북 #영주 #snapshot #원도심투어 #풍국정미소
영주에 근대문화역사거리가 있었다니! . . 그 중 아직 시국이 그러한지라 입장에 제한이 된 곳은 좀 있었지만 맘에 들었던 풍국정미소💁‍♀️ . . 다음주 쯤엔 서천둔치에도 노란 금계국 물결도 보일 것 같아요! . . 걸어서 원도심 여행하기 좋은데 소소하게 스냅이나 필름사진찍기 좋았어요~ 조만간 당일치기 여행코스 공유할게요🤗🤗 . . #경북 #영주 #snapshot #원도심투어 #풍국정미소
:
#걸어서 #퇴근!
양화대교 자전거땜에 걷는게.. 좀 불편
: #걸어서 #퇴근! 양화대교 자전거땜에 걷는게.. 좀 불편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김정민입니다 
5월마지막주인데 요즘날씨가 약간쌀쌀하네요~~
제마음이 추운건지도모르겠네요^^ㅎㅎ

울작은애 학교개학해서 등교하는데
금욜엔 체온이높다고 격리된채 점심먹고 근처보건소가서 코로나검사받고왔어요
저와 애들이 기초체온이 조금높은편이라 학교에서 체온잴때 높게나왔나봐요
결과는 다음날 오전에 문자로 음성판정받았는데, 문자받기전까지 조금불안했네요~~ㅎㅎ

언제 종식될지는모르지만 모두건강하게
이힘든시기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홧팅!!!
다음주에 만나요^^ #은선언니가 맹글어온 집김밥
#칼국수 3000원의행복
#걸어서 남문까지
#문어다리입에물고
#북수원cgv 프리즌 이스케이프
#이불빨래는빨래방에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김정민입니다 5월마지막주인데 요즘날씨가 약간쌀쌀하네요~~ 제마음이 추운건지도모르겠네요^^ㅎㅎ 울작은애 학교개학해서 등교하는데 금욜엔 체온이높다고 격리된채 점심먹고 근처보건소가서 코로나검사받고왔어요 저와 애들이 기초체온이 조금높은편이라 학교에서 체온잴때 높게나왔나봐요 결과는 다음날 오전에 문자로 음성판정받았는데, 문자받기전까지 조금불안했네요~~ㅎㅎ 언제 종식될지는모르지만 모두건강하게 이힘든시기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홧팅!!! 다음주에 만나요^^ #은선언니가 맹글어온 집김밥 #칼국수 3000원의행복 #걸어서 남문까지 #문어다리입에물고 #북수원cgv 프리즌 이스케이프 #이불빨래는빨래방에서
운동후  혼커피#걸어서 뿌리공원까지#핸폰으로 결재안되 개인송금후  혼커피
운동후 혼커피#걸어서 뿌리공원까지#핸폰으로 결재안되 개인송금후 혼커피
#뚜벅뚜벅👣 #걸어서 #장보러가는길 
장도 보고 병원도 갔다가~ 눈다래끼가 또~
#눈다래끼😭 #왜자꾸도지니#늙는가보다ㅜㅜ
#비타민주사💉 맡고 올테다
#이와중에 엘베샷 #놓지지않을꺼예요 😻
남산 서울타워

여긴 일년에 한번 오는 걸로..오랫만에 등산

#서울타워🗼
#걸어서 하늘까지
#가족나들이👪
남산 서울타워 여긴 일년에 한번 오는 걸로..오랫만에 등산 #서울타워🗼 #걸어서 하늘까지 #가족나들이👪
주말먹부림✌
.
.
1차 백순대먹고..(넘나 별루🥵, 잘못골랐나봄)
 2차 동태찌개랑 계란말이. (시원칼칼  꼬숩)

다음날 해장하고, 초저녁부터
어복쟁반에 물냉면.
#드뎌나도먹었다 #어복쟁반 #가격이깡패

소화시키러 한강 산책하고  끄읕!!
.
주말 내내 잘먹고 잘놀았다.

#주말먹부림 #신림 #백순대 #명동찌개마을 #여의도 #피양옥 #걸어서 #한강까지 #먹기끝
주말먹부림✌ . . 1차 백순대먹고..(넘나 별루🥵, 잘못골랐나봄) 2차 동태찌개랑 계란말이. (시원칼칼 꼬숩) 다음날 해장하고, 초저녁부터 어복쟁반에 물냉면. #드뎌나도먹었다 #어복쟁반 #가격이깡패 소화시키러 한강 산책하고 끄읕!! . 주말 내내 잘먹고 잘놀았다. #주말먹부림 #신림 #백순대 #명동찌개마을 #여의도 #피양옥 #걸어서 #한강까지 #먹기끝
여유로운 주말이여🤪🤪
여유로운 주말이여🤪🤪
교회가는길

아이들 발걸음으로 25분
쉽지않을텐데
4주째 즐겁게 걸어가줘서 고마워 
#주일 #예배드리러가는길 
#걸어서 #셋데리고 #쉽지않아 
#그래도 #즐거운길
교회가는길 아이들 발걸음으로 25분 쉽지않을텐데 4주째 즐겁게 걸어가줘서 고마워 #주일 #예배드리러가는길 #걸어서 #셋데리고 #쉽지않아 #그래도 #즐거운길
2020.05.23 #토요일 #산책 💕
#걸어서 갔다가 윰차타고귀가 ㅋㅋ
.
.
큰아빠네 집 바로앞까지 갔다가 
주스한잔 마시고 돌아옴😊
.
.
#닭띠아기🐔 #17년생아이 #11월생아이 #30개월 #928일 #네살 #첫찌 #딸아기 #두딸맘 #딸스타그램 #육아일상 #큰쪼꼬미 #첫째는행복 #송산맘
2020.05.23 #토요일 #산책 💕 #걸어서 갔다가 윰차타고귀가 ㅋㅋ . . 큰아빠네 집 바로앞까지 갔다가 주스한잔 마시고 돌아옴😊 . . #닭띠아기🐔 #17년생아이 #11월생아이 #30개월 #928일 #네살 #첫찌 #딸아기 #두딸맘 #딸스타그램 #육아일상 #큰쪼꼬미 #첫째는행복 #송산맘
제주도 7일차.
서귀포 -> 남원 21km
정방폭포에서 김밥먹고 방울토마토 냠냠
오늘 그래도 바다 많이 본듯
쇠소깍에서 테우타면서 휴식하니 꿀맛👍
#제주도 #걸어서 #한바퀴돌기 #정방폭포 #김밥방울토마토냠냠 #오늘은 #바람도없었어 #더워죽음 #그래도좋다
제주도 7일차. 서귀포 -> 남원 21km 정방폭포에서 김밥먹고 방울토마토 냠냠 오늘 그래도 바다 많이 본듯 쇠소깍에서 테우타면서 휴식하니 꿀맛👍 #제주도 #걸어서 #한바퀴돌기 #정방폭포 #김밥방울토마토냠냠 #오늘은 #바람도없었어 #더워죽음 #그래도좋다
France in Korea
.
.
.
.
.
#걸어서 세계 속으로
France in Korea . . . . . #걸어서 세계 속으로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카페 #올만에 #어머니 #걸어서...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카페 #올만에 #어머니 #걸어서...
배낭여행9일차
오늘 하루도 힘들었네.
갑자기 여름...더워죽것어.
2번째 노숙
.
.
.
#국토대장정#전국일주#걸어서#도보#노숙#굴미역국#맛집
배낭여행9일차 오늘 하루도 힘들었네. 갑자기 여름...더워죽것어. 2번째 노숙 . . . #국토대장정#전국일주#걸어서#도보#노숙#굴미역국#맛집
시간나면가는곳#우리집앞바다#걸어서#10000보걷기제격
백화점에서 장보고 가자~~~#데이트 #딸스타그램 #폴콘#광교갤러리아 #카페 #인생라떼#집앞#걸어서 백화점가기
#걸어서 #수유 #419카페 맛집이넹😋
밤에 보는 #장미 #🥀
#걸어서 #수유 #419카페 맛집이넹😋 밤에 보는 #장미 #🥀
아직까진 많이 덥진않은 출근길
출근길 인증샷🚶🏻‍♀️🤟🏻
.
.
#걸어서 #출근 #인증샷 #🚶🏻‍♀️#더워지지마
아직까진 많이 덥진않은 출근길 출근길 인증샷🚶🏻‍♀️🤟🏻 . . #걸어서 #출근 #인증샷 #🚶🏻‍♀️#더워지지마
2020.05.24.
🌿아침부터 바쁨바쁨🌿
#버스타고 #버스타고 #걸어서 #여긴어디
2020.05.24. 🌿아침부터 바쁨바쁨🌿 #버스타고 #버스타고 #걸어서 #여긴어디
올레 8코스 (월평~대평포구,  25km, 출발을 7코스 역주행으로 잘못걸어서 다소 길어짐 ㅠ)
길벗 - 양희라샘, 동진, 정화, 애숙, 영운, 아영, 주영)
덕분에 길동무들 모두 3만4천보 이상 걸음 ㅋ

난이도 중
볼거리 굿
인내심 아웃
지구력 바닥

#올레8코스
#걸어서 #아픈게아니라
#안걸어서 #아픈겁니다
올레 8코스 (월평~대평포구, 25km, 출발을 7코스 역주행으로 잘못걸어서 다소 길어짐 ㅠ) 길벗 - 양희라샘, 동진, 정화, 애숙, 영운, 아영, 주영) 덕분에 길동무들 모두 3만4천보 이상 걸음 ㅋ 난이도 중 볼거리 굿 인내심 아웃 지구력 바닥 #올레8코스 #걸어서 #아픈게아니라 #안걸어서 #아픈겁니다
우리집에서 3분!!! 밖에 안 걸리는 카페 🌈 !!! ☻ ☻ ☻
우리집에서 3분!!! 밖에 안 걸리는 카페 🌈 !!! ☻ ☻ ☻
오구오구 너무 잘걸어요💜
오구오구 너무 잘걸어요💜
#대천천#애기소#화명수목원
#걸어서 계곡투어
#헤이븐 산성마을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