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已发帖 195757
첫째야 치과는 천천히
와도 되는데 뭐가 그리
급하니 ㅜㅜ 
엄만 치교받을 너를 생각하니
맘이 아픈데 😭
넌 신났구나
.
.
.
#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아들맘#아들둘맘#육아맘#일상#하원#치과#충치치료#한번받고#안온다#걱정
첫째야 치과는 천천히 와도 되는데 뭐가 그리 급하니 ㅜㅜ 엄만 치교받을 너를 생각하니 맘이 아픈데 😭 넌 신났구나 . . . #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아들맘#아들둘맘#육아맘#일상#하원#치과#충치치료#한번받고#안온다#걱정
오늘을 살아낸 나에게 하는 말
나는 실패한 것이 아니라
실패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고 있을 뿐이야
나는 더 행복해질 것이야🥕
오늘을 살아낸 나에게 하는 말 나는 실패한 것이 아니라 실패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고 있을 뿐이야 나는 더 행복해질 것이야🥕
#글
-
-
당신을 향해
처음으로 쏟는 말
⠀
보잘것없다 할
추억이 남았어도
여운이 남아
감상하고 있을 뿐
미련 아니니,
⠀
마음속 어딘가
작게 남아 있을 미련에도
시선 두지 않으니
⠀
내 모든 마음을 담는 글은
당신 향함이 아니니
걱정 말아요.

오래전에 
당신 마음 잘 전달 받았으니 
이제
웃으며 인사해요.
⠀
⠀
#글#감성#감성글#글귀#감성글귀#추억#미련#당신#마음#걱정#_𝚑𝚠𝚒𝚢𝚎𝚘𝚗𝚐
#글 - - 당신을 향해 처음으로 쏟는 말 ⠀ 보잘것없다 할 추억이 남았어도 여운이 남아 감상하고 있을 뿐 미련 아니니, ⠀ 마음속 어딘가 작게 남아 있을 미련에도 시선 두지 않으니 ⠀ 내 모든 마음을 담는 글은 당신 향함이 아니니 걱정 말아요. 오래전에 당신 마음 잘 전달 받았으니 이제 웃으며 인사해요. ⠀ ⠀ #글#감성#감성글#글귀#감성글귀#추억#미련#당신#마음#걱정#_𝚑𝚠𝚒𝚢𝚎𝚘𝚗𝚐
🇲🇾
Sunset Bar🍹
🇲🇾 Sunset Bar🍹
#공부 에 임하는 너의 #자세 #정시우 난 네가 넘 #웃김 #창의 가 좋다고하기에도 뭐하고...여튼 #학교 #미술 시간에 그린 그림 나름 오 #괜찬아 #ㅋㅋㅋ #초등학교 #미술시간 #짱 #미술#학원 보내고 싶당 가면 잘 할건데  #걱정 많은 #엄마 #딸스타그램 #일상 #소통 #f4ffollowforfollow #f4follow
#공부 에 임하는 너의 #자세 #정시우 난 네가 넘 #웃김 #창의 가 좋다고하기에도 뭐하고...여튼 #학교 #미술 시간에 그린 그림 나름 오 #괜찬아 #ㅋㅋㅋ #초등학교 #미술시간 #짱 #미술#학원 보내고 싶당 가면 잘 할건데 #걱정 많은 #엄마 #딸스타그램 #일상 #소통 #f4ffollowforfollow #f4follow
방금😍😋
오빠 퇴근하구 아프다구 죽사다줬어요👍👍
본죽 찾아야 한다구 하구 맛있는거 먹이구 싶다구 하구 😘
오늘처음으로 잠깐밖에 못봤네 ?? ㅠㅠ 
아프다구 걱정하구 오늘 출근 못했다구 내일도 못하면 또 사다주겠다는 님❤️
한우사골야채죽으로 몸에 좋은걸루 사다주셨어요 💕너무 감사해요!! 그 와중에 편식 그만하라구 한소리 들음 ㅠㅠ ㅋㅋㅋ 식성을 바꿔놓겠데 .... 🤔
#광주#일상#데일리#데이트?#오빠#퇴근#퇴근후#죽집#본죽#한우사골야채죽#건강#몸에좋은거#럽스타그램❤️#행복#행복스타그램💕#걱정#나만#나만걱정해주는사람#편식#식성#식습관#바꿔놓겠데 ..... 무서워요ㅠㅠ
방금😍😋 오빠 퇴근하구 아프다구 죽사다줬어요👍👍 본죽 찾아야 한다구 하구 맛있는거 먹이구 싶다구 하구 😘 오늘처음으로 잠깐밖에 못봤네 ?? ㅠㅠ 아프다구 걱정하구 오늘 출근 못했다구 내일도 못하면 또 사다주겠다는 님❤️ 한우사골야채죽으로 몸에 좋은걸루 사다주셨어요 💕너무 감사해요!! 그 와중에 편식 그만하라구 한소리 들음 ㅠㅠ ㅋㅋㅋ 식성을 바꿔놓겠데 .... 🤔 #광주#일상#데일리#데이트?#오빠#퇴근#퇴근후#죽집#본죽#한우사골야채죽#건강#몸에좋은거#럽스타그램❤️#행복#행복스타그램💕#걱정#나만#나만걱정해주는사람#편식#식성#식습관#바꿔놓겠데 ..... 무서워요ㅠㅠ
오백년만에 요리
.
.
.
.
.
.
.
#찜닭 #요리 #혼밥 #저녁메뉴 #늘 #걱정
오백년만에 요리 . . . . . . . #찜닭 #요리 #혼밥 #저녁메뉴 #늘 #걱정
제발 아프지말자 원두야아ㅠㅠㅠㅠㅠ
누나 무서워ㅠㅠㅠ

#포메라니안 #멍스타그램 #댕댕이 #내새끼 #걱정 #아프지마 #건강하자 #오래오래함께하자 #병원싫어 #ㅠㅠ
제발 아프지말자 원두야아ㅠㅠㅠㅠㅠ 누나 무서워ㅠㅠㅠ #포메라니안 #멍스타그램 #댕댕이 #내새끼 #걱정 #아프지마 #건강하자 #오래오래함께하자 #병원싫어 #ㅠㅠ
D⃣N⃣_b⃣r⃣o⃣w⃣ by 𝐿𝓊𝓃𝑒
뷰러 너무 심하게 하지마세요
다 끊겨있고 속상합니다😭😭
땜빵 안보이유😘
⠀
7월말일까지
오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𖤐속눈썹연장
실크모4만원 ➜ 3만원
(현금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c인증글루사용
➸모근보호시술
➸아이패스 서비스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시술
➸아프지 않은 속눈썹
⠀
▫️예약문의 010.3538.7019
▫️카카오톡 lyj413
▫️위치 부전도서관 맞은편, 전포카페거리 근처
⠀
✔️예약시 꼭 말씀해주세요✔️
성함:
연락처:
제거유무:
날짜‎ ‎•시간:
⠀
⠀
❤️시술 중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카카오톡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ʚ 원하시는날짜,시간 말씀해주시면 좀더
빠른예약가능 ɞ
⠀
🚫저희 샵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을 받고있습니다
☞ 1만원 입금시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문의 후 2시간이내 입금(환불불가)
☞노쇼,10분이상 늦을 시 예약금 소멸
⠀
#부산속눈썹연장#서면속눈썹#Lune
#lashesextension#속눈썹연장
#서면#전포동#남포동#lunelash
#맞팔#팔로우#데일리#소통#이뻐지고가세요
#전포카페거리#서면맛집#follw 
#인생샷#물놀이#워터파크#휴가#생얼#걱정#노노
#좋아요#뷰티#뷰티스타그램#뷰러#땜빵
D⃣N⃣_b⃣r⃣o⃣w⃣ by 𝐿𝓊𝓃𝑒 뷰러 너무 심하게 하지마세요 다 끊겨있고 속상합니다😭😭 땜빵 안보이유😘 ⠀ 7월말일까지 오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𖤐속눈썹연장 실크모4만원 ➜ 3만원 (현금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c인증글루사용 ➸모근보호시술 ➸아이패스 서비스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시술 ➸아프지 않은 속눈썹 ⠀ ▫️예약문의 010.3538.7019 ▫️카카오톡 lyj413 ▫️위치 부전도서관 맞은편, 전포카페거리 근처 ⠀ ✔️예약시 꼭 말씀해주세요✔️ 성함: 연락처: 제거유무: 날짜‎ ‎•시간: ⠀ ⠀ ❤️시술 중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카카오톡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ʚ 원하시는날짜,시간 말씀해주시면 좀더 빠른예약가능 ɞ ⠀ 🚫저희 샵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을 받고있습니다 ☞ 1만원 입금시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문의 후 2시간이내 입금(환불불가) ☞노쇼,10분이상 늦을 시 예약금 소멸 ⠀ #부산속눈썹연장#서면속눈썹#Lune #lashesextension#속눈썹연장 #서면#전포동#남포동#lunelash #맞팔#팔로우#데일리#소통#이뻐지고가세요 #전포카페거리#서면맛집#follw #인생샷#물놀이#워터파크#휴가#생얼#걱정#노노 #좋아요#뷰티#뷰티스타그램#뷰러#땜빵
위에 4장 그림 스티커로 제작하게됬어요⛥
총 100장 제작했으니까 혹!시!나! 갖고싶으신분 연락주세요..🙆 (다음엔 엽서로 도전ㅠㅠ)
.
.
.
.
.
.
.
#일러스트 #손그림 #스티커 #제작 #뿌듯 #처음이라 #걱정 #ㅠㅠ #고3 #19 #01 #illust #illustration #follow
위에 4장 그림 스티커로 제작하게됬어요⛥ 총 100장 제작했으니까 혹!시!나! 갖고싶으신분 연락주세요..🙆 (다음엔 엽서로 도전ㅠㅠ) . . . . . . . #일러스트 #손그림 #스티커 #제작 #뿌듯 #처음이라 #걱정 #ㅠㅠ #고3 #19 #01 #illust #illustration #follow
감정 수업_ 사랑에 앞서.
독자님들이 제일 좋아하는......?!🌹
감정 수업_ 사랑에 앞서. 독자님들이 제일 좋아하는......?!🌹
힘든 일은 왜이리 한번에 일어날까요? 혼자서만이 걸어온 길 조차 그렇게 까지도 할 수 있는 일이 도리어 많구나 합니다 고민을 할 여지 조차 없는 사람에게 자비를 베풀어서도 안되는 거며 쉽지만은 못하는 거지 내 역할이라도 해내고 싶은 날이 있는 반면에 그만 냉담할수록은 차가워진다는 말이 맞더라구요 그때는 몰랐는데 쉬운 상처를 주기 전까지 그랬는 지 이유도 물어보기도 싫고 심상치 않은 일 조차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싫은 거지 아무도 네게 가르쳐 주는 날이 없다 하지만 석연치 못한 게 지금으로는 많은지 오히려 틀리는 정답만이 의외의 결과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적어도 자신한테는 버려지거나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은요 2019. 07. 17 wed #맞팔#공감#대화#일상#소통 #20대#한마디#청춘#좋아요#팔로워#팔로우 #위로#응원#격려#상처#고민#슬픔#걱정 #따뜻함#선팔환영#선팔하면맞팔#7월#여름#광주#힐링#감성#밤#맞팔100#맞팔해요
힘든 일은 왜이리 한번에 일어날까요? 혼자서만이 걸어온 길 조차 그렇게 까지도 할 수 있는 일이 도리어 많구나 합니다 고민을 할 여지 조차 없는 사람에게 자비를 베풀어서도 안되는 거며 쉽지만은 못하는 거지 내 역할이라도 해내고 싶은 날이 있는 반면에 그만 냉담할수록은 차가워진다는 말이 맞더라구요 그때는 몰랐는데 쉬운 상처를 주기 전까지 그랬는 지 이유도 물어보기도 싫고 심상치 않은 일 조차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싫은 거지 아무도 네게 가르쳐 주는 날이 없다 하지만 석연치 못한 게 지금으로는 많은지 오히려 틀리는 정답만이 의외의 결과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적어도 자신한테는 버려지거나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은요 2019. 07. 17 wed #맞팔#공감#대화#일상#소통 #20대#한마디#청춘#좋아요#팔로워#팔로우 #위로#응원#격려#상처#고민#슬픔#걱정 #따뜻함#선팔환영#선팔하면맞팔#7월#여름#광주#힐링#감성#밤#맞팔100#맞팔해요
요 몇일 한달반이나 쉬다가 다시 일하는 중이라 허리가 너무 아파서 끙끙거리는거 보고 오빠가 걱정도 해주더니 오늘 출근할 때 잠도 제대로 안 깬 목소리로 "일자리는 거기만 있는게 아니니까 좆같으면 언제든지 때려친다하고 돌아온나"이랬다. 주위에서 항상 일그만두고 싶다고 하면 다른 할 일은 있고? 이거 관두면 뭐하게? 모아둔 돈은 좀있어? 이런소리만 들었는데 가끔씩 툭툭 감동스러운 말을 해준다ㅋㅋㅋ 양우광존버하자....#오빠랑 #감동 #오빠 #양우광 #존버 #양꼰대라고한거 #취소야 #양스윗 #양설탕 #럽스타그램 #일 #일상 #알바 #걱정 #일상그램 #❤ #스릉흔드 #감동글귀 #스윗
요 몇일 한달반이나 쉬다가 다시 일하는 중이라 허리가 너무 아파서 끙끙거리는거 보고 오빠가 걱정도 해주더니 오늘 출근할 때 잠도 제대로 안 깬 목소리로 "일자리는 거기만 있는게 아니니까 좆같으면 언제든지 때려친다하고 돌아온나"이랬다. 주위에서 항상 일그만두고 싶다고 하면 다른 할 일은 있고? 이거 관두면 뭐하게? 모아둔 돈은 좀있어? 이런소리만 들었는데 가끔씩 툭툭 감동스러운 말을 해준다ㅋㅋㅋ 양우광존버하자....#오빠랑 #감동 #오빠 #양우광 #존버 #양꼰대라고한거 #취소야 #양스윗 #양설탕 #럽스타그램 #일 #일상 #알바 #걱정 #일상그램 #❤ #스릉흔드 #감동글귀 #스윗
#😭 하'' 진심 살면서 저말이 듣고싶었다. #주변인 모두에게~ #진심으로 대구에서 지내면서 단!! 한번도 듣지못했던말''¡¡ 모든이들이 진심으로 축하'' 해주며 .. 내가 강요하고 억지로 받아낸 대답들이 아닌''~ 당사자들이 직접 느끼고 건내어준 저 한마디들'' 통화를 하면.. 목소리 부터도 많이 달라졌다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건강해진거 같다고~^ 안도 해주시고들 있다~ 
다들 #걱정 그만하세요~^^ 하루하루 시간흘러감이 너무도 아까울 만큼'' 그리고 칭찬이라는 언행들속에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우리의 헤어짐속에 서로의 아픔을 공유했고 마지막 함께 보낸 시간조차 눈물로 진실을 공유했던 그 시간 너무 고마운 2유언니♡]
.
.
.
*말한마디에 천냥빚을 갚는다.. 진실되지 못한 언행들이 화살촉보다 더 잔인하다.*
#일상 #일상그램 #소통 #선팔후맞팔 #선팔 #맞팔 #조아요 #사랑녀 #예민녀 #까칠녀 #워킹걸 #30대여자그램 #똘끼충만한녀자 #모임 #반장
#😭 하'' 진심 살면서 저말이 듣고싶었다. #주변인 모두에게~ #진심으로 대구에서 지내면서 단!! 한번도 듣지못했던말''¡¡ 모든이들이 진심으로 축하'' 해주며 .. 내가 강요하고 억지로 받아낸 대답들이 아닌''~ 당사자들이 직접 느끼고 건내어준 저 한마디들'' 통화를 하면.. 목소리 부터도 많이 달라졌다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건강해진거 같다고~^ 안도 해주시고들 있다~ 다들 #걱정 그만하세요~^^ 하루하루 시간흘러감이 너무도 아까울 만큼'' 그리고 칭찬이라는 언행들속에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우리의 헤어짐속에 서로의 아픔을 공유했고 마지막 함께 보낸 시간조차 눈물로 진실을 공유했던 그 시간 너무 고마운 2유언니♡] . . . *말한마디에 천냥빚을 갚는다.. 진실되지 못한 언행들이 화살촉보다 더 잔인하다.* #일상 #일상그램 #소통 #선팔후맞팔 #선팔 #맞팔 #조아요 #사랑녀 #예민녀 #까칠녀 #워킹걸 #30대여자그램 #똘끼충만한녀자 #모임 #반장
부러움을 사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녁이라는 게 그러고 보면 별 거 없듯히 보여도 그렇지 헷갈리기 위함이고 실수하기도 마련이다 하지만 약속을 했으면 지켰으면 한다 갑작스러웠음으로 말하자면 체감하기도 힘든 아픔들 보다 그렇다 마주하기 싫은 사람만을 위해 시간을 내지 말자구요 그게 가장 어떻게 보다가도 미련한 일 보다 못한 게 많다며 생각하기가 어려웠기도 하면서 간과하지 아니해서도 일단은 앞장서기만도 다였을까? 합니다 지나가는 법이다 듣는 척만 했다면 쉽게 단절했으면 한다 거리를 두고 멀어지는 게 다였을거다 그러면서 시간이라는 걸 가치로서의 마주함 보다 내치는 사람들에게 그러할 이유도 없으며 존재하지만도 못하는 거다 안일하게 된 나머지 경우의 수도 구할수도 없듯히 생각하지도 못하는 것이 오히려 정답인 것이 많다  2019. 07. 17 wed #맞팔#공감#대화#일상#소통 #20대#한마디#청춘#좋아요#팔로우#팔로워#맞팔100 #맞팔해요#선팔환영#선팔하면맞팔#따뜻함#에세이#위로#응원#격려#상처#고민#슬픔#걱정#에세이#7월#여름#광주#힐링#감성#저녁
부러움을 사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녁이라는 게 그러고 보면 별 거 없듯히 보여도 그렇지 헷갈리기 위함이고 실수하기도 마련이다 하지만 약속을 했으면 지켰으면 한다 갑작스러웠음으로 말하자면 체감하기도 힘든 아픔들 보다 그렇다 마주하기 싫은 사람만을 위해 시간을 내지 말자구요 그게 가장 어떻게 보다가도 미련한 일 보다 못한 게 많다며 생각하기가 어려웠기도 하면서 간과하지 아니해서도 일단은 앞장서기만도 다였을까? 합니다 지나가는 법이다 듣는 척만 했다면 쉽게 단절했으면 한다 거리를 두고 멀어지는 게 다였을거다 그러면서 시간이라는 걸 가치로서의 마주함 보다 내치는 사람들에게 그러할 이유도 없으며 존재하지만도 못하는 거다 안일하게 된 나머지 경우의 수도 구할수도 없듯히 생각하지도 못하는 것이 오히려 정답인 것이 많다 2019. 07. 17 wed #맞팔#공감#대화#일상#소통 #20대#한마디#청춘#좋아요#팔로우#팔로워#맞팔100 #맞팔해요#선팔환영#선팔하면맞팔#따뜻함#에세이#위로#응원#격려#상처#고민#슬픔#걱정#에세이#7월#여름#광주#힐링#감성#저녁
😢🙇🏻‍♀️🤦🏻‍♀️🍠😂🤣😘🥰😍
😢🙇🏻‍♀️🤦🏻‍♀️🍠😂🤣😘🥰😍
_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것도 나쁘진 않구나 🤦‍♀️
_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것도 나쁘진 않구나 🤦‍♀️
[오늘 일기] 내가 살고 싶긴 한가보다 죽을까봐 차도 피하고 조금한 상처에 약도 바르고 천둥번개치는날 혹여나 벼락 맞진 않을까 걱정도 하네 웃기다
#오늘의일기 #sick #우울 #슬픔 #좌절 #눈물 #해탈 #자해 #자살 #분노 #포기 #지침 #힘듬 #걱정 #위로 #동정 #상처 #감정 #표현 #희망 #새벽 #감성
[오늘 일기] 내가 살고 싶긴 한가보다 죽을까봐 차도 피하고 조금한 상처에 약도 바르고 천둥번개치는날 혹여나 벼락 맞진 않을까 걱정도 하네 웃기다 #오늘의일기 #sick #우울 #슬픔 #좌절 #눈물 #해탈 #자해 #자살 #분노 #포기 #지침 #힘듬 #걱정 #위로 #동정 #상처 #감정 #표현 #희망 #새벽 #감성
또옹짐 대파티 ~
허리 무릎 발목이 간당간당 한거같음.
세상 나만 힘든날인거 같은날...😱
#엄살쟁이 #엄살아냐 #긴듯아닌듯
.
.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음냐음냐 저녁은 뭘먹지..
.
.
#저녁메뉴 #걱정 #아무거나 #스트레스 #일상기록 #평일 #오늘하루끝 #모두모두 #힘내세요 #대한통운 #cj대한통운 #택배 #택수니
또옹짐 대파티 ~ 허리 무릎 발목이 간당간당 한거같음. 세상 나만 힘든날인거 같은날...😱 #엄살쟁이 #엄살아냐 #긴듯아닌듯 . .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음냐음냐 저녁은 뭘먹지.. . . #저녁메뉴 #걱정 #아무거나 #스트레스 #일상기록 #평일 #오늘하루끝 #모두모두 #힘내세요 #대한통운 #cj대한통운 #택배 #택수니
★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
*
먹튀일까봐 걱정 NO
걸릴까봐 걱정 NO
못딸까봐 걱정 NO
*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최고의 조건과 시스템에서 즐기세요~
*
☆승인전화 꼭 받으셔야 됩니다☆
☆단톡방 운영중입니다☆

#사다리픽	#토토	#파워볼	#배팅	#파라다이스	#순두부찌개	#걱정	#더럽
#실시간	#축구픽	#안전사이트	#MGM바카라	#데일리패션	#하태핫태	#브런치	#뽀샵
★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 * 먹튀일까봐 걱정 NO 걸릴까봐 걱정 NO 못딸까봐 걱정 NO *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최고의 조건과 시스템에서 즐기세요~ * ☆승인전화 꼭 받으셔야 됩니다☆ ☆단톡방 운영중입니다☆ #사다리픽 #토토 #파워볼 #배팅 #파라다이스 #순두부찌개 #걱정 #더럽 #실시간 #축구픽 #안전사이트 #MGM바카라 #데일리패션 #하태핫태 #브런치 #뽀샵
LED꽃 램프 넘이뿌 💖
이제 밤에잘때 안무섭겠어🎇
LED꽃 램프 넘이뿌 💖 이제 밤에잘때 안무섭겠어🎇
거절은 내가 아닌 타인에게 하는 것!
남의 부탁은 그렇게 잘 들어주면서
정작 나 자신의 부탁은 거절하는 나🤦🏻‍♀️
.
분명한 사실은, 남을 위해 시간을 쓰면
정작 나 자신을 위해 쓸 시간이 없어집니다.
.
이제부터 나 자신 말고, 타인에게 거절하기🙅🏻‍♀️
.
#착한사람을그만두면인생이편해진다 #착한사람 #예스맨 #호구 #일상 #걱정 #걱정쟁이 #순둥이 #두려움 #심리학 #자기주장 #내생각 #당당함 #거절 #거절하는법 #거절하는방법 #책스타그램 #책 #직장인 #직장생활 #홍익출판사 #no #못해요 #안돼요 #싫어요
거절은 내가 아닌 타인에게 하는 것! 남의 부탁은 그렇게 잘 들어주면서 정작 나 자신의 부탁은 거절하는 나🤦🏻‍♀️ . 분명한 사실은, 남을 위해 시간을 쓰면 정작 나 자신을 위해 쓸 시간이 없어집니다. . 이제부터 나 자신 말고, 타인에게 거절하기🙅🏻‍♀️ . #착한사람을그만두면인생이편해진다 #착한사람 #예스맨 #호구 #일상 #걱정 #걱정쟁이 #순둥이 #두려움 #심리학 #자기주장 #내생각 #당당함 #거절 #거절하는법 #거절하는방법 #책스타그램 #책 #직장인 #직장생활 #홍익출판사 #no #못해요 #안돼요 #싫어요
#크러쉬 #피네이션 #pnation #crush #걱정 
피네이션에 크러쉬가 영입됬다는 소식을 방금 뉴스기사로 보긴 했는데 뭐 1인기획사 운영이 어렵다거나 하는 사정이 있다면 모르겠는데
하필 들어가도 피네이션이라... 뭐 피네이션 라인업은 괜찮은데 문제는 현 사장인 싸이가 YG시절 성접대의혹이 터진 상황에서 들어간게 문제라... 괜히 크러쉬 이미지에 타격가는거 아닌가 심히 걱정된다.
뭐 선택은 존중하나 걱정이 된다.
#크러쉬 #피네이션 #pnation #crush #걱정 피네이션에 크러쉬가 영입됬다는 소식을 방금 뉴스기사로 보긴 했는데 뭐 1인기획사 운영이 어렵다거나 하는 사정이 있다면 모르겠는데 하필 들어가도 피네이션이라... 뭐 피네이션 라인업은 괜찮은데 문제는 현 사장인 싸이가 YG시절 성접대의혹이 터진 상황에서 들어간게 문제라... 괜히 크러쉬 이미지에 타격가는거 아닌가 심히 걱정된다. 뭐 선택은 존중하나 걱정이 된다.
싱숭생숭
얼마안남앗구나😯
.
.
.
.
.
#대구 #얼마안남음 #근심 #걱정 #화이팅
싱숭생숭 얼마안남앗구나😯 . . . . . #대구 #얼마안남음 #근심 #걱정 #화이팅
⠀⠀ ⠀⠀ ⠀⠀ ⠀⠀ ⠀⠀ ⠀⠀ ⠀⠀⠀⠀ ⠀⠀ ⠀
⠀⠀ ⠀⠀ ⠀⠀ ⠀⠀ ⠀⠀ ⠀⠀ ⠀⠀⠀⠀ ⠀⠀ ⠀
이제는 식탁까지 혼자 올라간다🙈
겁없는 사고뭉치 마이웨이
⠀⠀ ⠀⠀ ⠀⠀ ⠀⠀ ⠀⠀ ⠀⠀ ⠀⠀⠀⠀ ⠀⠀ ⠀
전등 스위치 껐다가 켰다가
불 좀 키게 가만히 냅둬주세요🙏
⠀⠀ ⠀⠀ ⠀⠀ ⠀⠀ ⠀⠀ ⠀⠀ ⠀⠀⠀⠀ ⠀⠀ ⠀
소리소문 없이 응가 싸버리기💩
영상 마지막 윙크 날려버리기😜
⠀⠀ ⠀⠀ ⠀⠀ ⠀⠀ ⠀⠀ ⠀⠀ ⠀⠀⠀⠀ ⠀⠀ ⠀ ⠀⠀ ⠀⠀ ⠀⠀ ⠀⠀ ⠀⠀ ⠀⠀ ⠀⠀⠀⠀ ⠀⠀ ⠀ 이제는 식탁까지 혼자 올라간다🙈 겁없는 사고뭉치 마이웨이 ⠀⠀ ⠀⠀ ⠀⠀ ⠀⠀ ⠀⠀ ⠀⠀ ⠀⠀⠀⠀ ⠀⠀ ⠀ 전등 스위치 껐다가 켰다가 불 좀 키게 가만히 냅둬주세요🙏 ⠀⠀ ⠀⠀ ⠀⠀ ⠀⠀ ⠀⠀ ⠀⠀ ⠀⠀⠀⠀ ⠀⠀ ⠀ 소리소문 없이 응가 싸버리기💩 영상 마지막 윙크 날려버리기😜
💟Wonderland⠀⠀⠀⠀⠀⠀⠀⠀⠀⠀⠀⠀⠀⠀⠀
오늘의 명언📝⠀⠀⠀⠀⠀⠀⠀⠀⠀⠀⠀⠀⠀⠀
⠀⠀⠀⠀⠀⠀⠀⠀⠀⠀⠀⠀⠀⠀⠀
고개를 들어 하늘 한번 바라보기💖⠀⠀⠀⠀⠀⠀⠀⠀⠀⠀⠀⠀⠀⠀⠀⠀⠀⠀⠀⠀⠀
오늘도 하루종일 땅만 바라보셨나요?🥺
숙인 고개를 들어서 하늘을 한번 바라봐요🙄
하늘에 #근심#걱정 을 모두 날려버려요🌪️🌀⠀⠀⠀⠀⠀⠀⠀⠀⠀⠀⠀⠀⠀⠀⠀⠀⠀⠀
⠀⠀⠀⠀⠀⠀⠀⠀⠀⠀⠀⠀⠀
#명언#하루에#한번#하늘#보기#고개#들어요#힘내요#wonderland#소모임#훈남#훈녀#직장인#친목모임#친목도모#스타트업#1인기업#기업가#창업#맞팔#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선팔#소통#소통해요#좋은시간#좋은정보
💟Wonderland⠀⠀⠀⠀⠀⠀⠀⠀⠀⠀⠀⠀⠀⠀⠀ 오늘의 명언📝⠀⠀⠀⠀⠀⠀⠀⠀⠀⠀⠀⠀⠀⠀ ⠀⠀⠀⠀⠀⠀⠀⠀⠀⠀⠀⠀⠀⠀⠀ 고개를 들어 하늘 한번 바라보기💖⠀⠀⠀⠀⠀⠀⠀⠀⠀⠀⠀⠀⠀⠀⠀⠀⠀⠀⠀⠀⠀ 오늘도 하루종일 땅만 바라보셨나요?🥺 숙인 고개를 들어서 하늘을 한번 바라봐요🙄 하늘에 #근심#걱정 을 모두 날려버려요🌪️🌀⠀⠀⠀⠀⠀⠀⠀⠀⠀⠀⠀⠀⠀⠀⠀⠀⠀⠀ ⠀⠀⠀⠀⠀⠀⠀⠀⠀⠀⠀⠀⠀ #명언#하루에#한번#하늘#보기#고개#들어요#힘내요#wonderland#소모임#훈남#훈녀#직장인#친목모임#친목도모#스타트업#1인기업#기업가#창업#맞팔#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선팔#소통#소통해요#좋은시간#좋은정보
내가 나를 구해줄 때.
여러 문제들에 사로잡혀 있을 때 나를 구할 수 있는 건 나 밖에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마음이 편하지 않을 때 뭐든지 쓰고 그리면서 마음 정리를 하는데, 시각에 의존하는 동물인지라 이렇게 걱정이 씻겨 내려가는 그림을 그리다보면 왠지 모르게 정말 걱정이 사라지는 기분을 느껴요. 눈에 보이지 않는 걱정들을 한 데 모아 셀프 세척을 한 셈이죠.
우리 모두 걱정은 좀 덜 하면서 살기를. 씻겨져 내려갈 걱정에 너무 마음 아파 하지 않기를.
.
.
#글 #그림 #그림일기
#오늘도생강합니다 #생강의일기
.
.
#일상툰 #인스타툰 #공감툰 #손그림 #손글씨 #펜그림 #글귀 #글스타그램 #그림스타그램 #일러스트 #드로잉 #공책  #drawing #doodle #art #illustration #illust #sketch #에세이 #낙서 #일상 #일기 #좋아요 
#걱정 #씻어내기
내가 나를 구해줄 때. 여러 문제들에 사로잡혀 있을 때 나를 구할 수 있는 건 나 밖에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마음이 편하지 않을 때 뭐든지 쓰고 그리면서 마음 정리를 하는데, 시각에 의존하는 동물인지라 이렇게 걱정이 씻겨 내려가는 그림을 그리다보면 왠지 모르게 정말 걱정이 사라지는 기분을 느껴요. 눈에 보이지 않는 걱정들을 한 데 모아 셀프 세척을 한 셈이죠. 우리 모두 걱정은 좀 덜 하면서 살기를. 씻겨져 내려갈 걱정에 너무 마음 아파 하지 않기를. . . #글 #그림 #그림일기 #오늘도생강합니다 #생강의일기 . . #일상툰 #인스타툰 #공감툰 #손그림 #손글씨 #펜그림 #글귀 #글스타그램 #그림스타그램 #일러스트 #드로잉 #공책 #drawing #doodle #art #illustration #illust #sketch #에세이 #낙서 #일상 #일기 #좋아요 #걱정 #씻어내기
#근심#걱정
근심걱정
살이 1도 안빠졌네?
이대로 괜찮은거? 포기..??🤔
#나바코리아
#근심#걱정 근심걱정 살이 1도 안빠졌네? 이대로 괜찮은거? 포기..??🤔 #나바코리아
2019년 #2분기 주요 #항공사 영업이익 #추정치 계속 #한 - #일 간 #무역 #전쟁 장기화 될수록 #걱정 거리 #생김 우리나라 큰 #두 형님들의 항공사 말고, #육 아우님들의 항공사 #흑자 아닌 #적자 상태~ #LCC 패밀리 여러분 #힘내세요💪
2019년 #2분기 주요 #항공사 영업이익 #추정치 계속 #한 - #일#무역 #전쟁 장기화 될수록 #걱정 거리 #생김 우리나라 큰 #두 형님들의 항공사 말고, #육 아우님들의 항공사 #흑자 아닌 #적자 상태~ #LCC 패밀리 여러분 #힘내세요💪
시작도 안 했는데
시작도 안 했는데
-
요며칠 한차례 내린 비 덕분에
단호박 모종도 
한층 자랐네요
.
.
힘든일도, 어려운 일도
지나고보면 나를 성장하게 만든
원동력이 되있을테지요
.
.
일주일의 절반 수요일이네요
남은 시간도 힘내요,우리!
.
.
#화성시 #단호박 #모종 #메꽃 #향남읍 #상신리
#자연 #성장 #밑거름 #힘든일 #극복 #원동력
#걱정 #위로 #일주일 #수요일 #힘
- 요며칠 한차례 내린 비 덕분에 단호박 모종도 한층 자랐네요 . . 힘든일도, 어려운 일도 지나고보면 나를 성장하게 만든 원동력이 되있을테지요 . . 일주일의 절반 수요일이네요 남은 시간도 힘내요,우리! . . #화성시 #단호박 #모종 #메꽃 #향남읍 #상신리 #자연 #성장 #밑거름 #힘든일 #극복 #원동력 #걱정 #위로 #일주일 #수요일 #힘
또다시 우울해졌다
난 누구를 만나면 안되는 사람인가싶다 
나에겐 아직 연애에 대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가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연애상대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지 모르겠다
나는 아직 어린가보다 
모든 확실하게 할수 없어서 
나만 생각하고 싶어서 
동네 친구들이 보고싶은 하루다
#우울 #불행 #행복 #밤 #여름 #공기 #눈물 #술 #피로 #여행 #책 #생각 #친구 #연애 #고민 #걱정
또다시 우울해졌다 난 누구를 만나면 안되는 사람인가싶다 나에겐 아직 연애에 대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가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연애상대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지 모르겠다 나는 아직 어린가보다 모든 확실하게 할수 없어서 나만 생각하고 싶어서 동네 친구들이 보고싶은 하루다 #우울 #불행 #행복 #밤 #여름 #공기 #눈물 #술 #피로 #여행 #책 #생각 #친구 #연애 #고민 #걱정
우리는 종일 감정과 이성 교차점에서 갈팡질팡한다. 오늘 한 선택이 이성으로 맞는 것만 같다가도 집에 돌아와 다시금 생각해보면 너무 감정적이지 않았나 싶어 이미 한 결정을 번복하고 싶을 때가 있다.
⠀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고장이 나서 타이머 조절이 어려워졌다. 3분을 맞춰 돌려도 2분만에 끝날 때도 있고 3분을 더 넘길 때가 있다. 고쳐야지 하면서도 바쁜 일상에 내버려 두고 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면 대충 감으로 시간을 맞추고 꺼낸 뒤 얼마큼 데워졌는지 확인하고 다시 돌리거나 돌리지 않고 식힌다.
그럼에도 전자레인지에 넣었던 모든 음식이 한 번도 먹지 못할 정도의 음식이 된 적이 없다.
⠀
집의 전자레인지를 보고 있으면 꼭 우리 같다. 이성과 감정 그 사이를 헤매며 어떨 땐 이성이, 어떤 날은 감정이 앞선다. 이성이 앞서고 감정이 앞서면 또 어떻겠는가.
⠀
괜찮다. 고장 난 전자레인지의 음식이 결국은 다 맛깔나는 음식이 되었듯이 그때의 선택을 후회할 필요는 없다. 마음이 쿵 내려앉을 정도의 후회나 걱정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 오늘 하루도 잘 지나갈 테니.
우리는 종일 감정과 이성 교차점에서 갈팡질팡한다. 오늘 한 선택이 이성으로 맞는 것만 같다가도 집에 돌아와 다시금 생각해보면 너무 감정적이지 않았나 싶어 이미 한 결정을 번복하고 싶을 때가 있다. ⠀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고장이 나서 타이머 조절이 어려워졌다. 3분을 맞춰 돌려도 2분만에 끝날 때도 있고 3분을 더 넘길 때가 있다. 고쳐야지 하면서도 바쁜 일상에 내버려 두고 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면 대충 감으로 시간을 맞추고 꺼낸 뒤 얼마큼 데워졌는지 확인하고 다시 돌리거나 돌리지 않고 식힌다. 그럼에도 전자레인지에 넣었던 모든 음식이 한 번도 먹지 못할 정도의 음식이 된 적이 없다. ⠀ 집의 전자레인지를 보고 있으면 꼭 우리 같다. 이성과 감정 그 사이를 헤매며 어떨 땐 이성이, 어떤 날은 감정이 앞선다. 이성이 앞서고 감정이 앞서면 또 어떻겠는가. ⠀ 괜찮다. 고장 난 전자레인지의 음식이 결국은 다 맛깔나는 음식이 되었듯이 그때의 선택을 후회할 필요는 없다. 마음이 쿵 내려앉을 정도의 후회나 걱정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 오늘 하루도 잘 지나갈 테니.
#내마음을누가알까요?
저자: #줄리크라우리스  출판사: #노란상상 🌱
.
.
‘걱정이 없는 사람은 없다. 단지 이를 잘 다스리고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뿐’
.
.
👆자세한 리뷰는 소개 블로그 링크 클릭클릭👆
#그림책리뷰 #그림책 #그림책추천 #동화 #동화책추천 #동화리뷰 #독서 #육아정보 #그림책리뷰어 #책 #북스타그램 #그림책을사랑한아동상담사 #동화책추천 #그림책육아 #그림책스타그램 #걱정 #고민 #육아맘 #맘스타그램
#내마음을누가알까요? 저자: #줄리크라우리스 출판사: #노란상상 🌱 . . ‘걱정이 없는 사람은 없다. 단지 이를 잘 다스리고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뿐’ . . 👆자세한 리뷰는 소개 블로그 링크 클릭클릭👆 #그림책리뷰 #그림책 #그림책추천 #동화 #동화책추천 #동화리뷰 #독서 #육아정보 #그림책리뷰어 #책 #북스타그램 #그림책을사랑한아동상담사 #동화책추천 #그림책육아 #그림책스타그램 #걱정 #고민 #육아맘 #맘스타그램
🐯:✔🙁🙁🙁 #사랑 
#포기 
#걱정 
#후회 
#감성 
#생각 
#글쓰기 
#자작글 
#자작글귀
#자작시 
#작사 
#lyrics
#동희캘리
#dongheecalli

#도구 : 붓펜.딥펜
#용지 : 밀크지 120g

자작글 및 캘리그라피 관련 저작권은 저 이동희에게 있습니다.

글귀요청은 DM 및 댓글남겨주세요💕

#망원동 #합정동 #성산동 
#시 #글귀 #캘리 #캘리그라피 #calli #calligraphy #손글씨 #handwriting #일상 #셀카
🐯:✔🙁🙁🙁 #사랑 #포기 #걱정 #후회 #감성 #생각 #글쓰기 #자작글 #자작글귀 #자작시 #작사 #lyrics #동희캘리 #dongheecalli #도구 : 붓펜.딥펜 #용지 : 밀크지 120g 자작글 및 캘리그라피 관련 저작권은 저 이동희에게 있습니다. 글귀요청은 DM 및 댓글남겨주세요💕 #망원동 #합정동 #성산동 #시 #글귀 #캘리 #캘리그라피 #calli #calligraphy #손글씨 #handwriting #일상 #셀카
#뽀사짐
#초보운전도 아니고 ㅠㅠ 
보험적용 안되면 백만원이라던데 .
.
#근심 #걱정 #우울
#뽀사짐 #초보운전도 아니고 ㅠㅠ 보험적용 안되면 백만원이라던데 . . #근심 #걱정 #우울
걱정아 물러나~~!!!
#걱정#근심#불안#힘듦#삶
걱정아 물러나~~!!! #걱정#근심#불안#힘듦#삶
D⃣N⃣_b⃣r⃣o⃣w⃣ by 𝐿𝓊𝓃𝑒
속눈썹연장으로 이뻐지고가세요
7월말까지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용~~~😘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𖤐속눈썹연장
실크모4만원 ➜ 3만원
(현금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c인증글루사용
➸모근보호시술
➸아이패스 서비스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시술
➸아프지 않은 속눈썹
⠀
▫️예약문의 010.3538.7019
▫️카카오톡 lyj413
▫️위치 부전도서관 맞은편, 전포카페거리 근처
⠀
✔️예약시 꼭 말씀해주세요✔️
성함:
연락처:
제거유무:
날짜‎ ‎•시간:
⠀
⠀
❤️시술 중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카카오톡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ʚ 원하시는날짜,시간 말씀해주시면 좀더
빠른예약가능 ɞ
⠀
🚫저희 샵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을 받고있습니다
☞ 1만원 입금시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문의 후 2시간이내 입금(환불불가)
☞노쇼,10분이상 늦을 시 예약금 소멸
⠀
#부산속눈썹연장#서면속눈썹#Lune
#부산#속눈썹#lashesextension
#속눈썹연장#서면#전포동#남포동#lunelash
#맞팔#팔로우#행사#데일리#소통
#이뻐지고가세요 
#전포카페거리#서면맛집#follw 
#셀기꾼#좋아요#뷰티스타그램#인싸
#물놀이#워터파크#휴가#생얼#걱정#노노
D⃣N⃣_b⃣r⃣o⃣w⃣ by 𝐿𝓊𝓃𝑒 속눈썹연장으로 이뻐지고가세요 7월말까지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용~~~😘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𖤐속눈썹연장 실크모4만원 ➜ 3만원 (현금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c인증글루사용 ➸모근보호시술 ➸아이패스 서비스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시술 ➸아프지 않은 속눈썹 ⠀ ▫️예약문의 010.3538.7019 ▫️카카오톡 lyj413 ▫️위치 부전도서관 맞은편, 전포카페거리 근처 ⠀ ✔️예약시 꼭 말씀해주세요✔️ 성함: 연락처: 제거유무: 날짜‎ ‎•시간: ⠀ ⠀ ❤️시술 중엔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카카오톡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ʚ 원하시는날짜,시간 말씀해주시면 좀더 빠른예약가능 ɞ ⠀ 🚫저희 샵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을 받고있습니다 ☞ 1만원 입금시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문의 후 2시간이내 입금(환불불가) ☞노쇼,10분이상 늦을 시 예약금 소멸 ⠀ #부산속눈썹연장#서면속눈썹#Lune #부산#속눈썹#lashesextension #속눈썹연장#서면#전포동#남포동#lunelash #맞팔#팔로우#행사#데일리#소통 #이뻐지고가세요 #전포카페거리#서면맛집#follw #셀기꾼#좋아요#뷰티스타그램#인싸 #물놀이#워터파크#휴가#생얼#걱정#노노
☆-먹튀없고 안전한 사이트 알려드려요-☆
-
√ 전종목 크로스배팅 가능
√ 단폴(핸디/언오바) 가능
√ 스포츠롤링 X / 실시간 200%
√ 농구 배구 쿼터 세트별 연승이벤트
√ 마틴 / 루틴 제제 NO!
√ 야구개막!! MLB NPB KBO 전경기등록
√ 사다리 1.96~1.98 배당업 이벤트
√ 레벨별 낙첨 포인트지급
√ 올미적,한폴낙첨,다폴더 이벤트
√ NHL하키,KHL하키,스타2,롤 경기등록
√ 사다리,다리다리,파워볼,달팽이,개경주등..
√ mgm홀짝,언오바,로우하이등..업뎃완료

#데일리코디	#메이저사이트	#피곤해	#네임드사다리분석	#흑맥주	#어제	#양갈비	#토니모리
#불금	#라이브카지노	#안전놀이터	#골프스타그램	#걱정	#토토가	#까르보나라	#출근
☆-먹튀없고 안전한 사이트 알려드려요-☆ - √ 전종목 크로스배팅 가능 √ 단폴(핸디/언오바) 가능 √ 스포츠롤링 X / 실시간 200% √ 농구 배구 쿼터 세트별 연승이벤트 √ 마틴 / 루틴 제제 NO! √ 야구개막!! MLB NPB KBO 전경기등록 √ 사다리 1.96~1.98 배당업 이벤트 √ 레벨별 낙첨 포인트지급 √ 올미적,한폴낙첨,다폴더 이벤트 √ NHL하키,KHL하키,스타2,롤 경기등록 √ 사다리,다리다리,파워볼,달팽이,개경주등.. √ mgm홀짝,언오바,로우하이등..업뎃완료 #데일리코디 #메이저사이트 #피곤해 #네임드사다리분석 #흑맥주 #어제 #양갈비 #토니모리 #불금 #라이브카지노 #안전놀이터 #골프스타그램 #걱정 #토토가 #까르보나라 #출근
새로운 운동 탄생?!?! 택견민턴😂😅😄
.
.
#늘지않는것 .. #키 #모발 #배드민턴 #실력 
#느는것 .. #몸무게 #걱정 #스트레스 #피곤

그래도 #행복 ㅋㅋㅋㅋ ㅠㅠ
새로운 운동 탄생?!?! 택견민턴😂😅😄 . . #늘지않는것 .. #키 #모발 #배드민턴 #실력 #느는것 .. #몸무게 #걱정 #스트레스 #피곤 그래도 #행복 ㅋㅋㅋㅋ ㅠㅠ
#기분

붕 떠있는 기분.

이럴때는 기도도 안되고.

뒤숭숭하다.

왜자꾸.

이런 상황들이 만들어 지는걸까.

누가 대답좀 해주면 좋겠다.

#딜레마 #먹먹 #답답 #그럼에도불구하고
#속상 #걱정 #어딜보고걸어가야하나
#긍정의기운 #땅굴파고들가고싶다
#기분 붕 떠있는 기분. 이럴때는 기도도 안되고. 뒤숭숭하다. 왜자꾸. 이런 상황들이 만들어 지는걸까. 누가 대답좀 해주면 좋겠다. #딜레마 #먹먹 #답답 #그럼에도불구하고 #속상 #걱정 #어딜보고걸어가야하나 #긍정의기운 #땅굴파고들가고싶다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고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차단을 해주는 이 캡슐은💊 무엇일까요?~~~😋
✔#밥한그릇 뚝딱 했어도 요고☝️ 3알이면 #걱정 없어용~👌
.
#유지어터 #체지방관리 #출산후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성공 #건강한다이어트중 #요요없음 #천연식품 #허브 #약아님 #탄수화물중독 #똑똑한소비 #출산맘 #예신 #예랑 #이너뷰티 #육아맘소통 #딸맘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
⠀⠀⠀⠀⠀⠀⠀⠀⠀⠀⠀⠀⠀⠀⠀⠀
#병원밥 입에 잘 맞는 #병원신세 #작은아들
#학교 안가니까 좋은데 너무 #심심해 안좋다는 #아들
#입원 하면 그저 좋아할줄 알앗는데 #반응 #왠열 #의외
⠀⠀⠀⠀⠀⠀⠀⠀⠀⠀⠀⠀⠀⠀⠀⠀
#3인실 얘 혼자 .. #에어컨 #풀가동 #존좋
밖에 더워요????? 날씨가 어때요??????⠀⠀⠀⠀⠀⠀⠀⠀⠀⠀⠀⠀⠀⠀⠀
⠀⠀⠀⠀⠀⠀⠀⠀⠀⠀⠀⠀⠀⠀⠀⠀
#초딩 #환자 #골절 #골절환자 #일상 #데일리
#성장판 다쳐서 #걱정 #ㅠㅠ #문제 없이 잘 크자 !!!!!! ⠀⠀⠀⠀⠀⠀⠀
⠀⠀⠀⠀⠀⠀⠀⠀⠀⠀⠀⠀⠀⠀⠀⠀
#daily
⠀⠀⠀⠀⠀⠀⠀⠀⠀⠀⠀⠀⠀⠀⠀⠀
⠀⠀⠀⠀⠀⠀⠀⠀⠀⠀⠀⠀⠀⠀⠀⠀ ⠀⠀⠀⠀⠀⠀⠀⠀⠀⠀⠀⠀⠀⠀⠀⠀ #병원밥 입에 잘 맞는 #병원신세 #작은아들 #학교 안가니까 좋은데 너무 #심심해 안좋다는 #아들 #입원 하면 그저 좋아할줄 알앗는데 #반응 #왠열 #의외 ⠀⠀⠀⠀⠀⠀⠀⠀⠀⠀⠀⠀⠀⠀⠀⠀ #3인실 얘 혼자 .. #에어컨 #풀가동 #존좋 밖에 더워요????? 날씨가 어때요??????⠀⠀⠀⠀⠀⠀⠀⠀⠀⠀⠀⠀⠀⠀⠀ ⠀⠀⠀⠀⠀⠀⠀⠀⠀⠀⠀⠀⠀⠀⠀⠀ #초딩 #환자 #골절 #골절환자 #일상 #데일리 #성장판 다쳐서 #걱정 #ㅠㅠ #문제 없이 잘 크자 !!!!!! ⠀⠀⠀⠀⠀⠀⠀ ⠀⠀⠀⠀⠀⠀⠀⠀⠀⠀⠀⠀⠀⠀⠀⠀ #daily ⠀⠀⠀⠀⠀⠀⠀⠀⠀⠀⠀⠀⠀⠀⠀⠀
내가 종종 죽겠다고 말하는 건 당신을 겁주려는 게 아니라 대비시키는 거야.
내가 종종 죽겠다고 말하는 건 당신을 겁주려는 게 아니라 대비시키는 거야.
우리집 큰아들. 
작은아들하고 좀 그만 싸우고
퇴근하고 와서 한잔 잡솨~~
ㆍ
#아들#사춘기때#벌써부터#걱정
#콩물#마그네슘#여름#보양식
우리집 큰아들. 작은아들하고 좀 그만 싸우고 퇴근하고 와서 한잔 잡솨~~ ㆍ #아들#사춘기때#벌써부터#걱정 #콩물#마그네슘#여름#보양식
😳깜짝선물🎁
😳깜짝선물🎁
테라스에 수영장 해줬는데 날씨가 계속춥네ㅜㅜ

#테라스수영장#유치원하원후#물놀이#혼자신남#감기걸릴까봐#걱정#이율이는#구경중
⠀
???????????????????
쫌 .... 그믄흐즘있으르.....😤
⠀
사진좀찍자...?
제발 🙏🙏
⠀
요즘 너무 밸라요
초딩되면 더하겠죠😞
⠀
#휴
#한숨만푹푹 ⠀
⠀ ??????????????????? 쫌 .... 그믄흐즘있으르.....😤 ⠀ 사진좀찍자...? 제발 🙏🙏 ⠀ 요즘 너무 밸라요 초딩되면 더하겠죠😞 ⠀ #휴 #한숨만푹푹
⠀
???????????????????
쫌 .... 그믄흐즘있으르.....😤
⠀
사진좀찍자...?
제발 🙏🙏
⠀
요즘 너무 밸라요
초딩되면 더하겠죠😞
⠀
#휴
#한숨만푹푹 ⠀
⠀ ??????????????????? 쫌 .... 그믄흐즘있으르.....😤 ⠀ 사진좀찍자...? 제발 🙏🙏 ⠀ 요즘 너무 밸라요 초딩되면 더하겠죠😞 ⠀ #휴 #한숨만푹푹
#8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의 걱정이
또 다른 걱정을 낳더라
#8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의 걱정이 또 다른 걱정을 낳더라
20170717 .

내 초록이 🌿 .

#다육이
#죽지마
#걱정
#근심
#♡ .
.
20170717 . 내 초록이 🌿 . #다육이 #죽지마 #걱정 #근심 #♡ . .
#꿀맛
#금식해제
27시간만에 마신 물...
개꿀...
진짜 물맛이 이런거였나?
개꿀개꿀개꿀ㅎㅎㅎㅎㅎ
.
.
#수술 #맹장 #맹장수술 #복강경
#아픔 #물 #👍👍👍 #물맛 #병원
#내일퇴원하즈아 #제발 #공백 #걱정 #남매맘
#꿀맛 #금식해제 27시간만에 마신 물... 개꿀... 진짜 물맛이 이런거였나? 개꿀개꿀개꿀ㅎㅎㅎㅎㅎ . . #수술 #맹장 #맹장수술 #복강경 #아픔 #물 #👍👍👍 #물맛 #병원 #내일퇴원하즈아 #제발 #공백 #걱정 #남매맘
이번 여름 정말 거짓말안치고 모기비누덕인지 올여름 모기비누쓰기전 한번씩물리고 모기비누쓴후로 아직 모기물린적 벌레물린적  한번도없었다... 올여름 우래기들 최애템등극!?
이번 여름 정말 거짓말안치고 모기비누덕인지 올여름 모기비누쓰기전 한번씩물리고 모기비누쓴후로 아직 모기물린적 벌레물린적 한번도없었다... 올여름 우래기들 최애템등극!?
#첫줄

아니, 언니 나 아프다고ㅋㅋㅋ
원수고 나발이고
#걱정 은 어디로 팔았냐, 이 언니야
#사랑 하다가 죽겠어

#2019 #출근 #언니 #동생 #91 #93 #알쓰 #하 #원수 #힘들다 #살려줘 #ㅋㅋㅋ #죽어보자 #먹스타 #맛스타 #일상 #셀카 #셀피 #셀기꾼 #데일리 #오오티디 #daily #selfie #selca #style #ootd #하루
#첫줄 아니, 언니 나 아프다고ㅋㅋㅋ 원수고 나발이고 #걱정 은 어디로 팔았냐, 이 언니야 #사랑 하다가 죽겠어 #2019 #출근 #언니 #동생 #91 #93 #알쓰 #하 #원수 #힘들다 #살려줘 #ㅋㅋㅋ #죽어보자 #먹스타 #맛스타 #일상 #셀카 #셀피 #셀기꾼 #데일리 #오오티디 #daily #selfie #selca #style #ootd #하루
Day 1 
이번주 화요일 올해 처음 자전거를 타기시작했다. 미세먼지 농도가 나쁜날이라 마스크를 썼지만 안경에 서리가 껴서 시야가 흐려져 자전거 타는동안 불편했다.
한시간 거리에 있는 호수공원에는 벌써 봄이 와 있었다

This Tuesday, I started riding my bike for the first time this year. It was a bad day for fine dust, so I wore a mask, but I felt uncomfortable while riding a bicycle because my glasses got frosty.
Spring was already here at the lake park an hour away.
.
.
.
.
.
.
.
.
.
.
. . . . #무관심 #혼자놀기 #야간라이딩 #진실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
Day 1 이번주 화요일 올해 처음 자전거를 타기시작했다. 미세먼지 농도가 나쁜날이라 마스크를 썼지만 안경에 서리가 껴서 시야가 흐려져 자전거 타는동안 불편했다. 한시간 거리에 있는 호수공원에는 벌써 봄이 와 있었다 This Tuesday, I started riding my bike for the first time this year. It was a bad day for fine dust, so I wore a mask, but I felt uncomfortable while riding a bicycle because my glasses got frosty. Spring was already here at the lake park an hour away. . . . . . . . . . . . . . . #무관심 #혼자놀기 #야간라이딩 #진실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
지난해 12월  부천 상동 호수 공원에서
아직 올해에는 자전거를 타지않았다
자전거 탈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미세먼지에 대해 걱정이 앞선다
😞 Last December, at Sangdong Lake Park in Bucheon,
I haven't ridden my bike yet this year.
Thinking about riding a bicycle already makes me worried about fine dust.
😞
.
.
.
..
.
.
.
.
.
.
.
.
.
. . . #새소리#중년 #진실 #무관심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
지난해 12월 부천 상동 호수 공원에서 아직 올해에는 자전거를 타지않았다 자전거 탈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미세먼지에 대해 걱정이 앞선다 😞 Last December, at Sangdong Lake Park in Bucheon, I haven't ridden my bike yet this year. Thinking about riding a bicycle already makes me worried about fine dust. 😞 . . . .. . . . . . . . . . . . . #새소리#중년 #진실 #무관심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
지난 늦가을 홀로 자전거 여행 참 많이도 다녔지....
I've traveled a lot on my bike alone last fall.

a self-image taken to send to my son.
아들에게 보내기 위해 찍은 셀영상
*
*
*
*
*
.
.
.
.
.
.
.
.
. . . . . . #무관심 #혼자놀기 #야간라이딩 #진실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
지난 늦가을 홀로 자전거 여행 참 많이도 다녔지.... I've traveled a lot on my bike alone last fall. a self-image taken to send to my son. 아들에게 보내기 위해 찍은 셀영상 * * * * * . . . . . . . . . . . . . . #무관심 #혼자놀기 #야간라이딩 #진실 #열정 #자전거동호회 #나홀로여행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세상 #맑은하늘 #맑은공기 #소확행 #bicyclegirl #bicycletrip #bicyclelover #bicyclette #bicycletravel #lovemusic #lovedancing #divorce #fitat50 #middleaged #womanover50 #singleparent #workout #fres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