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린이

#已发帖 2280924
흠냐흠냐
흠냐흠냐
#두뚱짱 
그낭 심심해서 만든 사진이었는데
스티커로 만들어보자는 댓글에 도전해봤어여ㅋㅋㅋㅋ크으😎
저 초딩이후로 다이어리 안사봤는데 다이어리 사러 갑니됴...☆
.
#강아지스티커
@cong_story
세상 친절하심요👍
.
.
#대전 #페키 #페키니즈 #강아지 #댕댕이 #개린이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데일리 #인스타독 #daily #instadog #instadaily #love #likeforlikes #doglover #pekingese #peki #pekistagram #instapet #instagood #dog #puppy #pup #puppypics
#두뚱짱 그낭 심심해서 만든 사진이었는데 스티커로 만들어보자는 댓글에 도전해봤어여ㅋㅋㅋㅋ크으😎 저 초딩이후로 다이어리 안사봤는데 다이어리 사러 갑니됴...☆ . #강아지스티커 @cong_story 세상 친절하심요👍 . . #대전 #페키 #페키니즈 #강아지 #댕댕이 #개린이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데일리 #인스타독 #daily #instadog #instadaily #love #likeforlikes #doglover #pekingese #peki #pekistagram #instapet #instagood #dog #puppy #pup #puppypics
오늘 낮잠을 못잔 개린이는 5산책에 지쳐
세상 곤히 잠이들었다🤣
낮잠 잘만하면 엄마가 청소
잘만하면 나가자하고
잘만하면 언니년이 건들고
잘만하면 마트배달왔다하고
잘만하면 또나가자하고
아 진짜 자야지 했는데 학업을 끝낸오빠들이 집에왔다....🤬ㅋㅋㅋㅋㅋ
.
.
#빡세게굴려야밤에조용햐
#아침까지푹자
#로민#goldenretriever#retriever#puppy#dog#instadog#dogstagram#골든리트리버#리트리버#내사랑리트리버#리트리버그램#반려견#골댕이#댕댕이#대형견#댕스타그램#멍스타그램#골든리트리버그램#개딸#개린이
오늘 낮잠을 못잔 개린이는 5산책에 지쳐 세상 곤히 잠이들었다🤣 낮잠 잘만하면 엄마가 청소 잘만하면 나가자하고 잘만하면 언니년이 건들고 잘만하면 마트배달왔다하고 잘만하면 또나가자하고 아 진짜 자야지 했는데 학업을 끝낸오빠들이 집에왔다....🤬ㅋㅋㅋㅋㅋ . . #빡세게굴려야밤에조용햐 #아침까지푹자 #로민#goldenretriever#retriever#puppy#dog#instadog#dogstagram#골든리트리버#리트리버#내사랑리트리버#리트리버그램#반려견#골댕이#댕댕이#대형견#댕스타그램#멍스타그램#골든리트리버그램#개딸#개린이
미루야 생일축하해🐶
#미루🐾 #막둥이 #생일 #181212
미루야 생일축하해🐶 #미루🐾 #막둥이 #생일 #181212
내 치명적인 #미소 를 받아랏!
나나 웃는거 보면 하루 스트레스 다 날아가네~~ #폼피츠 #개린이 #멍스타그램 #댕댕이 #댕스타그램 #사랑해 #강아지 #스피츠 #강아지일상
내 치명적인 #미소 를 받아랏! 나나 웃는거 보면 하루 스트레스 다 날아가네~~ #폼피츠 #개린이 #멍스타그램 #댕댕이 #댕스타그램 #사랑해 #강아지 #스피츠 #강아지일상
여기는- 롯데월드🎶🎢🎡🎠🏰 #롯데월드#포토존#야경
여기는- 롯데월드🎶🎢🎡🎠🏰 #롯데월드#포토존#야경
캥거루꼬리는🦘🦘 처음먹어보는 너...정말 행복해보여,,,근데 너의 가슴털은,,내가 못본척 하는게 낫겠지...?괜찮다 괜찮다
캥거루꼬리는🦘🦘 처음먹어보는 너...정말 행복해보여,,,근데 너의 가슴털은,,내가 못본척 하는게 낫겠지...?괜찮다 괜찮다
ㅋㅋ팡ㆍ봄ㆍ버블ㆍ벨리~~
ㅋㅋ팡ㆍ봄ㆍ버블ㆍ벨리~~
기욤미덜❤️
기욤미덜❤️
도래울삼총사 모여따✌️
도래울삼총사 모여따✌️
*
#생후747일
#목요일
낮에는 짧게 두 번,
저녁엔 조금 길게 한번!
오늘 세 번 #산책 완료😀
근데 터그도 해야 하는 거야?
.
.
#개엄마 #개육아 #개딸램 #엄빠딸 #🐶
#반려견 #댕댕이 #두살 #개린이 #링고🍎
#미세먼지좋음 #하루세번산책 #동네마실
#보더콜리 #블루멀 #중형견 #능동보더콜리 
#bordercollie #bluemerle #puppy #daily
울2 봄이 사진 안 찍어준지 5조5억년도 더 된고 같네..🙄미안하다..언니가🙁
언니시험 끝나면 얼른 놀러가자꾸나..
이쁜 사진 많이많이 찍어줄게 우리 아기💖
요즘 나를 좀 싫어하는 것 같기두하고..
언니 물지마..아파😬나도 물어버릴고양🤬
#강아직#멍멍이#멍뭉이#개양아치#봄이#개린이#사진#없지멍#🐶
울2 봄이 사진 안 찍어준지 5조5억년도 더 된고 같네..🙄미안하다..언니가🙁 언니시험 끝나면 얼른 놀러가자꾸나.. 이쁜 사진 많이많이 찍어줄게 우리 아기💖 요즘 나를 좀 싫어하는 것 같기두하고.. 언니 물지마..아파😬나도 물어버릴고양🤬 #강아직#멍멍이#멍뭉이#개양아치#봄이#개린이#사진#없지멍#🐶
제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구인, @dog_love_coco_official 의 캐모마일 페이셜 클렌저의 
지난 6월/ 오늘 12월 사진이에용. .
🔽그래도 어제 올린 12-1월 사진보다 훨씬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하지만 여전히 울긋불긋하죠? 클렌저는 기적이 아니에요🤔 내가 얼마나 관리를 해주냐에 따라 당연히 달라지겠죠? 사람도 하루이틀 홈케어 잘해준다고 여배우 되지는 않잖아요.똑같다 생각하시면 되요! 일단 눈물 펑펑 터지는데 많은 요인이 있겠지만 기존에 안 먹던 사료나, 간식을 먹이고 있는 지 체크 부탁드려용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제가 경험한 걸로 밖에 말씀을 못 드려용~ 저는 몇 번의 사료를 바꾸고, 간식도 안 먹이다, 맞는 사료를 찾은 후 다시 서서히 간식을 조금씩 주기 시작 했어요. 저는 딱 두가지 식습관+클렌저로 눈관리만 해줬어요. 처음에는 냄새가 너무 심하고 눈꼽이 자주 끼는데, 눈가털이 너무 약해서 단순 촉촉하게 해서 제거하는 용으로 쓰다보니 자연스레 옅어지고 냄새가 안나더라구용❗️).
참고로 저는 눈물자국과 눈물냄새제거에 효과를 봐서 눈가에 집중되어 있지만, 다른 분들은 여자애기 ❤️시기에 사용하시구 똥꼬, 발바닥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당연히 빨갛게 착색된 털이 제품 사용만으로 인해 본연의 모색으로 돌아올 순 없겠죠. 하지만 눈물의 양이 서서히 줄어가면서 빨개진 머즐 부분 털을 미용해줬고 새로 자라는 털은 자연스레 착색이 덜 되면서 지금의 꿀물이를 유지하는 거 같아요.
올바른 방법으로 되도록 자주 케어 해주시면 좀 더 예쁜 아이들의 모습이 될 거에용!
(🙇🏻‍♀️금일 2시까지 구매하신 분들은 발송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공식몰과 함께 진행중으로 구매가 필요하신 분은 프로필을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 있으면 디엠주세용🤔)
제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구인, @dog_love_coco_official 의 캐모마일 페이셜 클렌저의 지난 6월/ 오늘 12월 사진이에용. . 🔽그래도 어제 올린 12-1월 사진보다 훨씬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하지만 여전히 울긋불긋하죠? 클렌저는 기적이 아니에요🤔 내가 얼마나 관리를 해주냐에 따라 당연히 달라지겠죠? 사람도 하루이틀 홈케어 잘해준다고 여배우 되지는 않잖아요.똑같다 생각하시면 되요! 일단 눈물 펑펑 터지는데 많은 요인이 있겠지만 기존에 안 먹던 사료나, 간식을 먹이고 있는 지 체크 부탁드려용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제가 경험한 걸로 밖에 말씀을 못 드려용~ 저는 몇 번의 사료를 바꾸고, 간식도 안 먹이다, 맞는 사료를 찾은 후 다시 서서히 간식을 조금씩 주기 시작 했어요. 저는 딱 두가지 식습관+클렌저로 눈관리만 해줬어요. 처음에는 냄새가 너무 심하고 눈꼽이 자주 끼는데, 눈가털이 너무 약해서 단순 촉촉하게 해서 제거하는 용으로 쓰다보니 자연스레 옅어지고 냄새가 안나더라구용❗️). 참고로 저는 눈물자국과 눈물냄새제거에 효과를 봐서 눈가에 집중되어 있지만, 다른 분들은 여자애기 ❤️시기에 사용하시구 똥꼬, 발바닥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당연히 빨갛게 착색된 털이 제품 사용만으로 인해 본연의 모색으로 돌아올 순 없겠죠. 하지만 눈물의 양이 서서히 줄어가면서 빨개진 머즐 부분 털을 미용해줬고 새로 자라는 털은 자연스레 착색이 덜 되면서 지금의 꿀물이를 유지하는 거 같아요. 올바른 방법으로 되도록 자주 케어 해주시면 좀 더 예쁜 아이들의 모습이 될 거에용! (🙇🏻‍♀️금일 2시까지 구매하신 분들은 발송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공식몰과 함께 진행중으로 구매가 필요하신 분은 프로필을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 있으면 디엠주세용🤔)
산책하다 만난 꼬물이 네마리🐾
이래봬도 울 식콩이가 젤 큰횽#ㅋㅋㅋ
산책하다 만난 꼬물이 네마리🐾 이래봬도 울 식콩이가 젤 큰횽#ㅋㅋㅋ
우리임양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거같아 #산타할아버지컷
우리임양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거같아 #산타할아버지컷
#고독한설탕 
미용은 단언컨데 송이's
비숑이 하이바가 푸드리한테 나와브럿..
미용끝나고 남의 밥도 훔쳐먹곸ㅋㅋㅋㅋ
감따함다 송이쌤😍
#개린이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일리 #푸들 #비숑 #푸들스타그램 #푸들미용 #아들스타그램 #댕댕이🐶 #댕스타그램 #댕댕이 #하남 #광주애견 #광주애견인 #애견인맞팔 #애견미용 #1년째 #같은쌤 #졸졸졸🐾 #따라다니기
#고독한설탕 미용은 단언컨데 송이's 비숑이 하이바가 푸드리한테 나와브럿.. 미용끝나고 남의 밥도 훔쳐먹곸ㅋㅋㅋㅋ 감따함다 송이쌤😍 #개린이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일리 #푸들 #비숑 #푸들스타그램 #푸들미용 #아들스타그램 #댕댕이🐶 #댕스타그램 #댕댕이 #하남 #광주애견 #광주애견인 #애견인맞팔 #애견미용 #1년째 #같은쌤 #졸졸졸🐾 #따라다니기
💗
💗
꼬먀 왜 애기가 니 꼬리 갖고 노는데도 몰라?
꼬먀 왜 애기가 니 꼬리 갖고 노는데도 몰라?
호빵의계절🙄🥛
호빵의계절🙄🥛
내가 드라이기 쓰쥐말래찌!! 탱이가 우씁냐ㅑ!! 알오로곡곡
내가 드라이기 쓰쥐말래찌!! 탱이가 우씁냐ㅑ!! 알오로곡곡
우아 이게 무야?? 족빨?? 싸알짝 찌즈팟컨 냄새 나능거 가끼도 하고?? 여튼 마시따 냠~
우아 이게 무야?? 족빨?? 싸알짝 찌즈팟컨 냄새 나능거 가끼도 하고?? 여튼 마시따 냠~
.
라면도 먹고픈
먹깨비 두마리🐕🐕
.
.
#직립보행
#덕배팡팡
. 라면도 먹고픈 먹깨비 두마리🐕🐕 . . #직립보행 #덕배팡팡
호두 도플갱어 .. 찾았다..
호두 도플갱어 .. 찾았다..
쿱..
쿱..
'
오널 울 엄마 늦게 드루와서 밤산채기했는데 뛰뛰하고오니 졸리네! 칭구들 이모,누나들 잘자🐶
.
.
.
우리뽀시래기 헤어스톼일 진짜 죽인다🤣
늠나 귀욥따ㅋㅋㅋ😘
.
.
.
.
.
#말티즈#펫스타그램#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반려견#개린이#댕댕이#멍뭉미#댕청#인스타펫#좋아요#선팔#일상#pet#dog#maltese#dogstagram#puppy
' 오널 울 엄마 늦게 드루와서 밤산채기했는데 뛰뛰하고오니 졸리네! 칭구들 이모,누나들 잘자🐶 . . . 우리뽀시래기 헤어스톼일 진짜 죽인다🤣 늠나 귀욥따ㅋㅋㅋ😘 . . . . . #말티즈#펫스타그램#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반려견#개린이#댕댕이#멍뭉미#댕청#인스타펫#좋아요#선팔#일상#pet#dog#maltese#dogstagram#puppy
#허우메💕 
#우유 빼고
깜딩이들끼리산책
#허우메💕 #우유 빼고 깜딩이들끼리산책
앉아! 엎드려! 손! 코 이제 간식 없이도 잘해 ㅎㅎ
사료나 간식 앞 기다려는 안절부절.. ㅋㅋ
하지만 시루는 지금 푸들타임이라 방으로 도망.. ㅋㅋ
앉아! 엎드려! 손! 코 이제 간식 없이도 잘해 ㅎㅎ 사료나 간식 앞 기다려는 안절부절.. ㅋㅋ 하지만 시루는 지금 푸들타임이라 방으로 도망.. ㅋㅋ
크리스마스준비중🎄
오랜만에 포토존도 준비하고
악세사리는 사기도하고 작년꺼 재탕도하고 
신상도만들고🎄
루이이모 선물로 시작된 핀사랑이 
이젠 매일 몇개씩 만들게되버린😅
#취미생활
#뜨개질 #코바늘 #리본만들기
#미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케이프
#강아지악세시리
#크리스마스악세사리
#핸드메이드 #handmade 
#쫑이네케이프 
#쫑이 #한중미견 #포메 #포메라니안 #댕댕이 #펫팸족 #개엄마 #개린이 #博美 #可爱 #毛孩子 #小狗 #白博美 #大连 #Pomeranian #pet #dog #petstagram
크리스마스준비중🎄 오랜만에 포토존도 준비하고 악세사리는 사기도하고 작년꺼 재탕도하고 신상도만들고🎄 루이이모 선물로 시작된 핀사랑이 이젠 매일 몇개씩 만들게되버린😅 #취미생활 #뜨개질 #코바늘 #리본만들기 #미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케이프 #강아지악세시리 #크리스마스악세사리 #핸드메이드 #handmade #쫑이네케이프 #쫑이 #한중미견 #포메 #포메라니안 #댕댕이 #펫팸족 #개엄마 #개린이 #博美 #可爱 #毛孩子 #小狗 #白博美 #大连 #Pomeranian #pet #dog #petstagram
언닝...그 잇자너..꼬기를 쪼꼼 빨리 주면 조켓..!!!!
언닝...그 잇자너..꼬기를 쪼꼼 빨리 주면 조켓..!!!!
메리를 못따라가는 언니를 용서해..,
메리를 못따라가는 언니를 용서해..,
#🐾
티비보다 옆을 내려봤더니 꿀잠자다깬
귀염댕댕이 울공듀 후추😇
얼마전에 중성화 하고 요양중,
수술한날 엄청 아파해서 맴찢하게 하더니
하루만에 컨디션회복ㅋㅋ #고생했어딸💕 
#행복하자아프지말고
.
#후추 #푸들스타그램 #토이푸들 #실버푸들 #일상 #일상소통 #개스타그램 #🐶 #부산 #개린이 #개린이일상 #개딸램 #연산동 #동래 #정관 #정관신도시 #해운대 #센텀 #광안리 #장산 #서면 #예신 #예신소통
#🐾 티비보다 옆을 내려봤더니 꿀잠자다깬 귀염댕댕이 울공듀 후추😇 얼마전에 중성화 하고 요양중, 수술한날 엄청 아파해서 맴찢하게 하더니 하루만에 컨디션회복ㅋㅋ #고생했어딸💕 #행복하자아프지말고 . #후추 #푸들스타그램 #토이푸들 #실버푸들 #일상 #일상소통 #개스타그램 #🐶 #부산 #개린이 #개린이일상 #개딸램 #연산동 #동래 #정관 #정관신도시 #해운대 #센텀 #광안리 #장산 #서면 #예신 #예신소통
브로콜리+당근이 쏙쏙 들어간 계란말이👍🏻
오늘 저녁급식에 하나두개씩 올려줬어용😝
.
(도기도기 영상은 전부 견주님들께보내드리는 24시간 실시간으로 카톡으로 보내드리는 영상,사진 미디어를 기반으로 인스타에 올리는것입니다^-^♡)
#강아지놀이방 #24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애견미용 #강남애견호텔 #강남애견유치원 #24시애견유치원 #24시애견호텔 #마당보유 #픽업가능 #cctv #노즈워크 #마당워킹 #아유로베다 #허브팩 #스파 #강아지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린이 #애견놀이터 #강아지스타그램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강남구 #논현동 #펫시터 #멍스타그램 #도기도기
02) 511-0321
브로콜리+당근이 쏙쏙 들어간 계란말이👍🏻 오늘 저녁급식에 하나두개씩 올려줬어용😝 . (도기도기 영상은 전부 견주님들께보내드리는 24시간 실시간으로 카톡으로 보내드리는 영상,사진 미디어를 기반으로 인스타에 올리는것입니다^-^♡) #강아지놀이방 #24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애견미용 #강남애견호텔 #강남애견유치원 #24시애견유치원 #24시애견호텔 #마당보유 #픽업가능 #cctv #노즈워크 #마당워킹 #아유로베다 #허브팩 #스파 #강아지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린이 #애견놀이터 #강아지스타그램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강남구 #논현동 #펫시터 #멍스타그램 #도기도기 02) 511-0321
안녕하세요😊 미뇽드쇼 입니다🎀
.
원래 겨울에 만들고 싶은.. 만들어야 했던 옷들이 참으로 많았답니다.
.
근데 스탭이 꼬여 계속 한박자씩 늦게 가게 되다보니.. 계속 시기도 놓치게 되고 뒷북 브랜드가 되는거 같아 속상했어요 😢
.
그래서 미뇽드쇼는 겨울 시즌을 대차게 포기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전반적인 것들을 재정비해서 상큼하게 봄을 맞이할 생각입니다. .
.
현재 미뇽드쇼는 봄신상을 줄기차게 만들어내고 있어요. .
.
.
미뇽드쇼의 봄🌷🌹🌻
.
기대해 주세요~ 실망시키지 않을거에요🥰
.
.
.

#𝚖𝚒𝚐𝚗𝚘𝚗𝚍𝚎𝚌𝚑𝚒𝚘𝚝 #미뇽드쇼  #𝟸𝟶𝟸𝟶𝚂𝚂
#𝚖𝚊𝚍𝚎𝚠𝚒𝚝𝚑𝚕𝚘𝚟𝚎 💝
안녕하세요😊 미뇽드쇼 입니다🎀 . 원래 겨울에 만들고 싶은.. 만들어야 했던 옷들이 참으로 많았답니다. . 근데 스탭이 꼬여 계속 한박자씩 늦게 가게 되다보니.. 계속 시기도 놓치게 되고 뒷북 브랜드가 되는거 같아 속상했어요 😢 . 그래서 미뇽드쇼는 겨울 시즌을 대차게 포기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전반적인 것들을 재정비해서 상큼하게 봄을 맞이할 생각입니다. . . 현재 미뇽드쇼는 봄신상을 줄기차게 만들어내고 있어요. . . . 미뇽드쇼의 봄🌷🌹🌻 . 기대해 주세요~ 실망시키지 않을거에요🥰 . . . #𝚖𝚒𝚐𝚗𝚘𝚗𝚍𝚎𝚌𝚑𝚒𝚘𝚝 #미뇽드쇼 #𝟸𝟶𝟸𝟶𝚂𝚂 #𝚖𝚊𝚍𝚎𝚠𝚒𝚝𝚑𝚕𝚘𝚟𝚎 💝
어딜 다녀와야 그렇게 낙엽투성이가되어돌아오는거니...?
.
.
.
#초롱스타그램 #개린이 #반려견 #낙엽 #산책스타그램
어딜 다녀와야 그렇게 낙엽투성이가되어돌아오는거니...? . . . #초롱스타그램 #개린이 #반려견 #낙엽 #산책스타그램
너의일기 - 머여 이거! 차 한참타고 멀리 온줄알았는데 왜!!! 우.리.집. 주차장인거같지?!!! 😥

한바퀴 슝 돌고 내리자하니 이건 아니란다 ㅋ

#유달봉 1년8개월차 #소중한가족 #사랑받는아이 #내가니운명 #너는내새끼
.
너의일기 - 머여 이거! 차 한참타고 멀리 온줄알았는데 왜!!! 우.리.집. 주차장인거같지?!!! 😥 한바퀴 슝 돌고 내리자하니 이건 아니란다 ㅋ #유달봉 1년8개월차 #소중한가족 #사랑받는아이 #내가니운명 #너는내새끼 .
신나는 하루
달료
우다다다다 
#한별도그파크 #개린이 #멍스타그램 #애견
신나는 하루 달료 우다다다다 #한별도그파크 #개린이 #멍스타그램 #애견
🙂😊😆
똥구르미 3단표정 
꾹꾹이해서 가슴털 지지🤪
오늘도 이뿐 꾸르미ෆ
#오늘도예쁜내뽀시래기들 
#반려견 #폼피츠 #개린이 #개아들 #표정변화 #반려인 #개엄마 #일상 #주말아빨리와
🙂😊😆 똥구르미 3단표정 꾹꾹이해서 가슴털 지지🤪 오늘도 이뿐 꾸르미ෆ #오늘도예쁜내뽀시래기들 #반려견 #폼피츠 #개린이 #개아들 #표정변화 #반려인 #개엄마 #일상 #주말아빨리와
이번에도 왕비니랑 셀카실패 🙅🏻‼️
이번에도 왕비니랑 셀카실패 🙅🏻‼️
뭐가 그리 궁금해궁금해궁금해😯
#두리번열무
뭐가 그리 궁금해궁금해궁금해😯 #두리번열무
-
🐶 요게 국내 최초 저지방 펫밀크라구?
.
.
마이쪙❤
.
.
.
#강아지우유 #펫밀크 @drholipet
#닥터할리 #닥터할리펫밀크
- 🐶 요게 국내 최초 저지방 펫밀크라구? . . 마이쪙❤ . . . #강아지우유 #펫밀크 @drholipet #닥터할리 #닥터할리펫밀크
커다랗고 반짝거리는 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우리 옆에서 친한 척해요 🎄♥️
⠀⠀⠀⠀⠀⠀⠀⠀⠀⠀⠀⠀⠀⠀
쪼꼬미 옷 @nuts_about
커다랗고 반짝거리는 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우리 옆에서 친한 척해요 🎄♥️ ⠀⠀⠀⠀⠀⠀⠀⠀⠀⠀⠀⠀⠀⠀ 쪼꼬미 옷 @nuts_about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