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已发帖 7284770
.
★★ 소량 재입고 ★★
★★ 소량 재입고 ★★
★★ 소량 재입고 ★★ 원포인트 블랙 옥탄트 스틸이어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 X) 
칼라- 로즈골드

상단 
블랙옥탄트 라운드 지름 - 10mm

하단
롱박스 체인 길이 - 80mm
숏박스 체인 길이 - 60mm ★★ 저가의 스톤(본딩처리) 아닙니다.  파인쥬얼리 세팅법과 동일한  블랙 라운드 옥탄트 로열큐빅을  발물림 조각식으로 세팅하였습니다.  체인드롭또한 미들사이즈아닌  롱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귀걸이 핀식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 소량 재입고 ★★ ★★ 소량 재입고 ★★ ★★ 소량 재입고 ★★ 원포인트 블랙 옥탄트 스틸이어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 X) 칼라- 로즈골드 상단 블랙옥탄트 라운드 지름 - 10mm 하단 롱박스 체인 길이 - 80mm 숏박스 체인 길이 - 60mm ★★ 저가의 스톤(본딩처리) 아닙니다. 파인쥬얼리 세팅법과 동일한 블랙 라운드 옥탄트 로열큐빅을 발물림 조각식으로 세팅하였습니다. 체인드롭또한 미들사이즈아닌 롱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귀걸이 핀식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우리집 사랑하는 큰빈이 20살 생일
축하축하~~^^♡
이쁘게 커줘서 고마워~
행복한 날 가득하길~~♡♡♡♡
ㆍ
ㆍ
ㆍ
#생일케이크
#큰빈이생일
#첫번째행복
#가족
#20살생일
#생일축하해
#오늘도행복한하루
우리집 사랑하는 큰빈이 20살 생일 축하축하~~^^♡ 이쁘게 커줘서 고마워~ 행복한 날 가득하길~~♡♡♡♡ ㆍ ㆍ ㆍ #생일케이크 #큰빈이생일 #첫번째행복 #가족 #20살생일 #생일축하해 #오늘도행복한하루
Day+²⁰⁰ 2019.9.18
추석연휴내내 못봤던 절친 지완이 보러갔다와쬬요
둘이 노는 것만 봐도 쭈니마미,완스마미 둘 다 웃느라 바쁨
신생아때부터 봐서 그런지 만나면 옹알이 하고 대화한다ㅋㅋㅋㅋㅋㅋ무슨말을 하는지
오늘은 책읽어주는 쭈니마미스였당 
내일 또만나
Day+²⁰⁰ 2019.9.18 추석연휴내내 못봤던 절친 지완이 보러갔다와쬬요 둘이 노는 것만 봐도 쭈니마미,완스마미 둘 다 웃느라 바쁨 신생아때부터 봐서 그런지 만나면 옹알이 하고 대화한다ㅋㅋㅋㅋㅋㅋ무슨말을 하는지 오늘은 책읽어주는 쭈니마미스였당 내일 또만나
비몽사몽 상태로 놀이터가서 아빠랑 체력훈련하고온 하엘이😄💪❤️
메달려있다가 점점 표정이 심각해지네요...ㅋㅋㅋㅋ
.
.
.
#육아일상#아빠와딸#놀이터#외출#산책#육아#기록#딸맘#세젤예#사랑해#운동하는여자#육아스타그램#딸#아기#인스타베이비#키즈모델#애스타그램#육아맘#딸바보#아빠#좋아요#세젤귀#운동#가족#도치맘#육아일기#딸스타그램
#처가집 갔다 내려오는길에 #문경새재
애들도 신나고 날씨도 시원코
#일상 #명절 #연휴 #가족 #나들이 #남매 #자녀
#처가집 갔다 내려오는길에 #문경새재 애들도 신나고 날씨도 시원코 #일상 #명절 #연휴 #가족 #나들이 #남매 #자녀
핸드폰 필름 붙이는중^^ 세~~~상 꼼꼼하고 철저한 사람
진짜 그냥 대충대충 하는 나한테는
너무 힘든 사람인데 나 안시키고
본인이 거의다~  하니까 그냥
봐줄만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자라고 이제~~~~~
일찍 잘땐 겁나 일찍자고
늦게 잘땐 심하게 늦게자고,,,
뭐든 중간이 없는 사람이라 피곤하지만
이것도 나한테 강요안하니까 참아줄만한 사람 😁😁😁😁😁😁😁 #오산맘 #남매맘 #남편 #남의편 #피곤한스타일 #극과극 #부부 #가족
#중간만하자 #일단자 #제발 #피곤하다
핸드폰 필름 붙이는중^^ 세~~~상 꼼꼼하고 철저한 사람 진짜 그냥 대충대충 하는 나한테는 너무 힘든 사람인데 나 안시키고 본인이 거의다~ 하니까 그냥 봐줄만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자라고 이제~~~~~ 일찍 잘땐 겁나 일찍자고 늦게 잘땐 심하게 늦게자고,,, 뭐든 중간이 없는 사람이라 피곤하지만 이것도 나한테 강요안하니까 참아줄만한 사람 😁😁😁😁😁😁😁 #오산맘 #남매맘 #남편 #남의편 #피곤한스타일 #극과극 #부부 #가족 #중간만하자 #일단자 #제발 #피곤하다
2019.09.18
10대의 마지막 생일, 인생 최고의 날을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2019.09.18 10대의 마지막 생일, 인생 최고의 날을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의도 콘레드 호텔 가족들 모임
천고가 와방 
높은게 내스탈 
교통이랑 주차는
좀 그런가봉가~ 그래도
고급진게 좋음^^
.
. .
. .
.
#콘래드호텔#가족#모임
#반가움#시식#겹겹상
#행운#쏟아짐#역쉬
#나는야#복덩이#나르시즘
#푸하하#기쁨#일상#기록
여의도 콘레드 호텔 가족들 모임 천고가 와방 높은게 내스탈 교통이랑 주차는 좀 그런가봉가~ 그래도 고급진게 좋음^^ . . . . . . #콘래드호텔#가족#모임 #반가움#시식#겹겹상 #행운#쏟아짐#역쉬 #나는야#복덩이#나르시즘 #푸하하#기쁨#일상#기록
🥺🥺🥺🥺🥺엄마 보고싶🥺🥺🥺🥺🥺 _
_
_
_
_
사진 엄마임 나 아님
🥺🥺🥺🥺🥺엄마 보고싶🥺🥺🥺🥺🥺 _ _ _ _ _ 사진 엄마임 나 아님
⠀
2019.09.18 수요일
⠀
오늘은 내 생일🎂❤️🍀
⠀
날씨도 너무 좋았고, 하루종일 너무 행복했다〰️☀️🤗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들 왕 많이 먹음‼️
⠀
축하해준 사람들 너무 고맙고, 좋은 추억 만들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당(๑˃̵ᴗ˂̵)و ̑̑
⠀
#생일#축하#친구#가족#감사
⠀ 2019.09.18 수요일 ⠀ 오늘은 내 생일🎂❤️🍀 ⠀ 날씨도 너무 좋았고, 하루종일 너무 행복했다〰️☀️🤗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들 왕 많이 먹음‼️ ⠀ 축하해준 사람들 너무 고맙고, 좋은 추억 만들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당(๑˃̵ᴗ˂̵)و ̑̑ ⠀ #생일#축하#친구#가족#감사
. 페스타일 간치니 프린세스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3mm

상단 
벨트 모티브 가로 - 8mm  세로 - 6mm
센터
타공 스퀘어 가로 - 6mm

사이즈 - 13호. 15호. 18호

케이스. 워런티 불포함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페스타일 간치니 프린세스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3mm 상단 벨트 모티브 가로 - 8mm 세로 - 6mm 센터 타공 스퀘어 가로 - 6mm 사이즈 - 13호. 15호. 18호 케이스. 워런티 불포함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코드에스에는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자유가 있어요♡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잘하게 되는😊
실적 압박 없이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곳
코드에스 코드맘 편하게 문의주세요♡
-
🔸️자유로운 출퇴근이 가능한 곳
🔸️실적 압박 없는 마음 편한 직장
🔸️가장 좋은 상품을 제안 드릴 수 있는 곳
-
#코드에스 #코드맘 문의주세요♡
💟문의 : DM
💟 T. 010-3229-6556
.
.
.
#워킹맘#코드에스#보험#실비#종신#손해#자동차보험#갱신#보장#일상#데일리##daily#성공#먹방#f4f#l4l#선팔#맞팔#선팔맞팔#가족
#❤ 코드에스에는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자유가 있어요♡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잘하게 되는😊 실적 압박 없이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곳 코드에스 코드맘 편하게 문의주세요♡ - 🔸️자유로운 출퇴근이 가능한 곳 🔸️실적 압박 없는 마음 편한 직장 🔸️가장 좋은 상품을 제안 드릴 수 있는 곳 - #코드에스 #코드맘 문의주세요♡ 💟문의 : DM 💟 T. 010-3229-6556 . . . #워킹맘#코드에스#보험#실비#종신#손해#자동차보험#갱신#보장#일상#데일리##daily#성공#먹방#f4f#l4l#선팔#맞팔#선팔맞팔#가족
우리집 첫번째 방문객 최원장😍
저녁먹으러 오라니까 뭘 케익을 사와🤦🏻‍♀️ 오다주웠다 식으로 주는 너나 아 뭘 이런걸 사오냐 하는 나나 ㅋㅋㅋㅋㅋㅋㅋ #평생지기
아직 쇼파 못 골라서 요가매트 위에 앉힘.....🙄🙄
⠀
#오늘짱춥더라 #이유는 #우리둘은알지 #ㅋㅋㅋㅋㅋ #최원장 #베프 #절친 #가족 #나의그녀💕 #마약같은여자 #신혼집 #방문 #고마워 #자주놀러와 #케이크 #짱맛 #세젤맛 #밀린수다 #3시간 #부족함 #친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미술쌤 #수요일 #일상 #결혼 #10일전 #후덜덜
우리집 첫번째 방문객 최원장😍 저녁먹으러 오라니까 뭘 케익을 사와🤦🏻‍♀️ 오다주웠다 식으로 주는 너나 아 뭘 이런걸 사오냐 하는 나나 ㅋㅋㅋㅋㅋㅋㅋ #평생지기 아직 쇼파 못 골라서 요가매트 위에 앉힘.....🙄🙄 ⠀ #오늘짱춥더라 #이유는 #우리둘은알지 #ㅋㅋㅋㅋㅋ #최원장 #베프 #절친 #가족 #나의그녀💕 #마약같은여자 #신혼집 #방문 #고마워 #자주놀러와 #케이크 #짱맛 #세젤맛 #밀린수다 #3시간 #부족함 #친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미술쌤 #수요일 #일상 #결혼 #10일전 #후덜덜
엄마가 우려준 #보이차 
쭈욱쭈욱 마시고 #굿나잇 #💚
#제주 #친정나들이 #엄마손맛 #가족 #일상
엄마가 우려준 #보이차 쭈욱쭈욱 마시고 #굿나잇 #💚 #제주 #친정나들이 #엄마손맛 #가족 #일상
__

첨이자 마지막이었던 마지막 
물놀이(?)아니고 발만...
애들말구 나요😭
몇년째 물놀이한번 시원하게 못하네🤬😖아고더워
아직은 물놀이가 무서운 두찌😗
.
.
.
#체육공원#물놀이#최고
#가족#시원하게#첨벙첨벙
#어느#무더위날#내년에보자
__ 첨이자 마지막이었던 마지막 물놀이(?)아니고 발만... 애들말구 나요😭 몇년째 물놀이한번 시원하게 못하네🤬😖아고더워 아직은 물놀이가 무서운 두찌😗 . . . #체육공원#물놀이#최고 #가족#시원하게#첨벙첨벙 #어느#무더위날#내년에보자
D+329 🌄🧒🌄
.
밖에 나가면 재밌는게 가득한 너희들 👯‍♀️👯‍♂️👯‍♂️💙
나뭇가지 하나씩 잡고 무슨 탐험하듯
온 공원을 뛰어다니다
갑자기 주저앉아 옹기종기 모여 땅을 유심히 바라보다
개미 한마리 잡아 서로에게 보여주곤
지렁이 한마리 잡아 엄마에게 보여주기도 😅
.
가을 햇살보다 더 밝고 따뜻한 너희들 💙 사랑해
.
#mybaby #myboy #babyboy #가족 #사촌지간 #추석 #추석연휴 #공원나들이 #수로왕릉 #김수로왕릉 #엄마랑데이트 #사랑해우리아이들
D+329 🌄🧒🌄 . 밖에 나가면 재밌는게 가득한 너희들 👯‍♀️👯‍♂️👯‍♂️💙 나뭇가지 하나씩 잡고 무슨 탐험하듯 온 공원을 뛰어다니다 갑자기 주저앉아 옹기종기 모여 땅을 유심히 바라보다 개미 한마리 잡아 서로에게 보여주곤 지렁이 한마리 잡아 엄마에게 보여주기도 😅 . 가을 햇살보다 더 밝고 따뜻한 너희들 💙 사랑해 . #mybaby #myboy #babyboy #가족 #사촌지간 #추석 #추석연휴 #공원나들이 #수로왕릉 #김수로왕릉 #엄마랑데이트 #사랑해우리아이들
.
라지 아틀라스 통스틸뱅글 
칼라- 화이트. 로즈골드 
재질- 서지컬 스틸(변색X. 알러지X)

팔찌 폭 - 18mm

팔찌 내경 - 58mm

팔찌 - 원터치 ★ 라지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아틀라스  스틸뱅글
팔찌폭이 얇은 스몰 뱅글에서 봄을맞아
라지  사이즈로 폭이 넓어져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통뱅글 스타일입니다~^^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라지 아틀라스 통스틸뱅글 칼라- 화이트. 로즈골드 재질- 서지컬 스틸(변색X. 알러지X) 팔찌 폭 - 18mm 팔찌 내경 - 58mm 팔찌 - 원터치 ★ 라지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아틀라스 스틸뱅글 팔찌폭이 얇은 스몰 뱅글에서 봄을맞아 라지 사이즈로 폭이 넓어져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통뱅글 스타일입니다~^^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가즈아!!!!!!!!!! 바람솔솔~ 라이딩하기 너무 좋은날씨!!! 천근만근 몸을 끌고ㅋㅋ행복하다 증말ㅠㅠㅠㅠ 엄마때문에 맨날 고생하는 우리 딸랑구ㅎㅎ 메리야~ 엄마는 메리랑 뭐든 함께 하고싶오오오~~ 우리 순둥이 진짜~ 어쩜저리 얌전한지~ 메리야 아프지말고 지금처럼만 엄마옆에 있어~ 사랑해 울애기❤
-
-
#프렌치불독 #20개월하고28일 #k9어부바가방 #인싸템 #자전거 #야간라이딩 #가즈아 #모든걱정은잠시내려놓고 #행복하다 #모든게오늘만같으면 #❤
.
.
고맙다 오빠야♥
⠀⠀⠀⠀⠀⠀⠀⠀⠀⠀⠀⠀⠀⠀⠀ 가즈아!!!!!!!!!! 바람솔솔~ 라이딩하기 너무 좋은날씨!!! 천근만근 몸을 끌고ㅋㅋ행복하다 증말ㅠㅠㅠㅠ 엄마때문에 맨날 고생하는 우리 딸랑구ㅎㅎ 메리야~ 엄마는 메리랑 뭐든 함께 하고싶오오오~~ 우리 순둥이 진짜~ 어쩜저리 얌전한지~ 메리야 아프지말고 지금처럼만 엄마옆에 있어~ 사랑해 울애기❤ - - #프렌치불독 #20개월하고28일 #k9어부바가방 #인싸템 #자전거 #야간라이딩 #가즈아 #모든걱정은잠시내려놓고 #행복하다 #모든게오늘만같으면 #❤ . . 고맙다 오빠야♥
아...너무 마음에 들어요🥺💗
우리에게 예쁜 특별한것을 만들어줘서 넘 감사합니다☺️🌼🌼#원모닝
#원모닝케이스
#원모닝스튜디오
#케이스쇼핑몰
#폰케이스추천
#아이폰(혹은 갤럭시)케이스 #대전#한일부부#iphone#감사#선물#우리#가족#韓日夫婦
아...너무 마음에 들어요🥺💗 우리에게 예쁜 특별한것을 만들어줘서 넘 감사합니다☺️🌼🌼#원모닝 #원모닝케이스 #원모닝스튜디오 #케이스쇼핑몰 #폰케이스추천 #아이폰(혹은 갤럭시)케이스 #대전#한일부부#iphone#감사#선물#우리#가족#韓日夫婦
#한국 #18일차 나는 아직 할게 많은데...
다시금 #아쉬움 을뒤로하고 #싱가로 #나의일상으로 #짐싸기돌입 
아침저녁으로 #춥다 라는 말이 나올수있는 #가을 을 느끼고 모기의 공격을 받았으나 맛난거 많고 편하게 말할수있는 친구가 있고 #가족 과 #내사랑들 이 있어 #행복한 한국
내가 좋아하는 자켓과 코트는 입을수없지만 
#따뜻한나라 에서 또 열심히 지내볼께요😘
#한국 #18일차 나는 아직 할게 많은데... 다시금 #아쉬움 을뒤로하고 #싱가로 #나의일상으로 #짐싸기돌입 아침저녁으로 #춥다 라는 말이 나올수있는 #가을 을 느끼고 모기의 공격을 받았으나 맛난거 많고 편하게 말할수있는 친구가 있고 #가족#내사랑들 이 있어 #행복한 한국 내가 좋아하는 자켓과 코트는 입을수없지만 #따뜻한나라 에서 또 열심히 지내볼께요😘
#첫줄
.
지난 여름방헉때 조카랑 단지내 물놀이 허기 ㅋㅋ 더운날  물놀이 갈곳이없어서 단지내 풀장애서 단둘이 물놀이하기🧡🧡 누나는 둘째 보느라 정신없어서...나의 휴일 중 하루를 반납 ㅋㅋㅋ 너와  단둘이 추억을 만들었구나 ㅋㅋ넌 기억을 못하겠지만...ㅠㅠ 물고ㅓ 친해지는 시간이었지만 사람들과 친햐질려면 좀 더 걸리겠구나 ㅋㅋ 잘 커 가보자!
.
.
.#가족#식구#조카#조카그램#삼촌#삼촌그램#수영#물놀이#피서#여름#김포#풀장#나들이#풍무동
#첫줄 . 지난 여름방헉때 조카랑 단지내 물놀이 허기 ㅋㅋ 더운날 물놀이 갈곳이없어서 단지내 풀장애서 단둘이 물놀이하기🧡🧡 누나는 둘째 보느라 정신없어서...나의 휴일 중 하루를 반납 ㅋㅋㅋ 너와 단둘이 추억을 만들었구나 ㅋㅋ넌 기억을 못하겠지만...ㅠㅠ 물고ㅓ 친해지는 시간이었지만 사람들과 친햐질려면 좀 더 걸리겠구나 ㅋㅋ 잘 커 가보자! . . .#가족#식구#조카#조카그램#삼촌#삼촌그램#수영#물놀이#피서#여름#김포#풀장#나들이#풍무동
추석 아침 st. (할모니)
추석 아침 st. (할모니)
달려라 박바우🐕
그림자는 벌써 성견이다우
달려라 박바우🐕 그림자는 벌써 성견이다우
사랑이 빙의
사랑이 빙의
⠀⠀⠀⠀⠀⠀⠀⠀⠀⠀⠀⠀⠀⠀⠀⠀⠀⠀⠀⠀
⠀⠀⠀⠀⠀⠀⠀⠀⠀⠀⠀⠀⠀⠀⠀⠀⠀⠀⠀⠀
윤주공주 사진좀 찍을줄 아는구나 ! 💓
자기 윤주가 잘나왔으니 희생해 ㅋㅋㅋㅋㅋ
⠀⠀⠀⠀⠀⠀⠀⠀⠀⠀⠀⠀⠀⠀⠀⠀⠀⠀⠀⠀
⠀⠀⠀⠀⠀⠀⠀⠀⠀⠀⠀⠀⠀⠀⠀⠀⠀⠀⠀⠀
⠀⠀⠀⠀⠀⠀⠀⠀⠀⠀⠀⠀⠀⠀⠀⠀⠀⠀⠀⠀
⠀⠀⠀⠀⠀⠀⠀⠀⠀⠀⠀⠀⠀⠀⠀⠀⠀⠀⠀⠀⠀⠀⠀⠀⠀⠀⠀⠀⠀⠀⠀⠀⠀⠀⠀⠀⠀⠀⠀⠀
⠀⠀⠀⠀⠀⠀⠀⠀⠀⠀⠀⠀⠀⠀⠀⠀⠀⠀⠀⠀⠀⠀⠀⠀⠀⠀⠀⠀⠀⠀⠀⠀⠀⠀⠀⠀⠀⠀⠀⠀
⠀⠀⠀⠀⠀⠀⠀⠀⠀⠀⠀⠀⠀⠀⠀⠀⠀⠀⠀⠀
#행복한윤주네ღ
⠀⠀⠀⠀⠀⠀⠀⠀⠀⠀⠀⠀⠀⠀⠀⠀⠀⠀⠀⠀ ⠀⠀⠀⠀⠀⠀⠀⠀⠀⠀⠀⠀⠀⠀⠀⠀⠀⠀⠀⠀ 윤주공주 사진좀 찍을줄 아는구나 ! 💓 자기 윤주가 잘나왔으니 희생해 ㅋㅋㅋㅋㅋ ⠀⠀⠀⠀⠀⠀⠀⠀⠀⠀⠀⠀⠀⠀⠀⠀⠀⠀⠀⠀ ⠀⠀⠀⠀⠀⠀⠀⠀⠀⠀⠀⠀⠀⠀⠀⠀⠀⠀⠀⠀ ⠀⠀⠀⠀⠀⠀⠀⠀⠀⠀⠀⠀⠀⠀⠀⠀⠀⠀⠀⠀ ⠀⠀⠀⠀⠀⠀⠀⠀⠀⠀⠀⠀⠀⠀⠀⠀⠀⠀⠀⠀⠀⠀⠀⠀⠀⠀⠀⠀⠀⠀⠀⠀⠀⠀⠀⠀⠀⠀⠀⠀ ⠀⠀⠀⠀⠀⠀⠀⠀⠀⠀⠀⠀⠀⠀⠀⠀⠀⠀⠀⠀⠀⠀⠀⠀⠀⠀⠀⠀⠀⠀⠀⠀⠀⠀⠀⠀⠀⠀⠀⠀ ⠀⠀⠀⠀⠀⠀⠀⠀⠀⠀⠀⠀⠀⠀⠀⠀⠀⠀⠀⠀ #행복한윤주네ღ
남편이 귀 파주는걸 좋아해요:)
남편이 귀 파주는걸 좋아해요:)
. 비제로 스타일 투라인 테니스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10mm

사이즈 - 11호. 14호. 19호 ♣︎♣︎ 반지 센터부분 화이트 큐빅이 투라인으로
 우물조각 세팅되어있는 블스타일 평반지입니다.  볼륨감을 원하시는 분께 똭~!!! 면이 넓은 평반지 스퇄이므로 정사이즈보다  여유있게 주문주세요~~^^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비제로 스타일 투라인 테니스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10mm 사이즈 - 11호. 14호. 19호 ♣︎♣︎ 반지 센터부분 화이트 큐빅이 투라인으로 우물조각 세팅되어있는 블스타일 평반지입니다. 볼륨감을 원하시는 분께 똭~!!! 면이 넓은 평반지 스퇄이므로 정사이즈보다 여유있게 주문주세요~~^^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2019.09.15.(+208)
⠀⠀⠀⠀⠀⠀⠀⠀⠀⠀⠀⠀⠀⠀⠀⠀⠀⠀⠀⠀⠀⠀⠀ ⠀⠀⠀⠀ #문센3회차~👍
적응력 쫘~앙~!!!
머리는...#아빠가미안해😭
그래도 지금보면 조금 괜찮아 보인다ㅋ
⠀⠀⠀⠀⠀⠀⠀⠀⠀⠀⠀⠀⠀⠀⠀⠀⠀⠀⠀⠀⠀⠀⠀⠀⠀⠀⠀⠀⠀
#행복 #일상 #육아대디 #귀요미 #아들 #육아
#울아들 #최고미남 #뽀시래기 #베이비 #아들램
#아들바보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시윤이네👪 #가족 #일상 #럽스타그램 
#아빠와아들 #행복한우리집 #귀욤뿜뿜♥️ #시윤이
#맘스타그램 #살인미소 #내아들 #사랑해 💕
. 2019.09.15.(+208) ⠀⠀⠀⠀⠀⠀⠀⠀⠀⠀⠀⠀⠀⠀⠀⠀⠀⠀⠀⠀⠀⠀⠀ ⠀⠀⠀⠀ #문센3회차~👍 적응력 쫘~앙~!!! 머리는...#아빠가미안해😭 그래도 지금보면 조금 괜찮아 보인다ㅋ ⠀⠀⠀⠀⠀⠀⠀⠀⠀⠀⠀⠀⠀⠀⠀⠀⠀⠀⠀⠀⠀⠀⠀⠀⠀⠀⠀⠀⠀ #행복 #일상 #육아대디 #귀요미 #아들 #육아 #울아들 #최고미남 #뽀시래기 #베이비 #아들램 #아들바보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시윤이네👪 #가족 #일상 #럽스타그램 #아빠와아들 #행복한우리집 #귀욤뿜뿜♥️ #시윤이 #맘스타그램 #살인미소 #내아들 #사랑해 💕
하늘은 높은 바람도 시원한 그 곳.
.
.
#이호테우
#이호테우등대 
#이호테우해변
지나가다 들리기 좋은 곳☁️🌞
하늘은 높은 바람도 시원한 그 곳. . . #이호테우 #이호테우등대 #이호테우해변 지나가다 들리기 좋은 곳☁️🌞
아빠랑 냠냠
생연어라 우리 강아지들도 냠냠

6점정도남아서양파랑간장에 퐁당해놨지
내일 아침 예약

#행복한요즘
#가족#연애#일#취미
아빠랑 냠냠 생연어라 우리 강아지들도 냠냠 6점정도남아서양파랑간장에 퐁당해놨지 내일 아침 예약 #행복한요즘 #가족#연애#일#취미
모든 각도에서 다 이쁜 내새끼 💋
.
.
#내새끼보리#반려동물#가족#사랑해#냥스타그램#돼지#일상#치즈
#20190919 00:12
17년... 1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설레임으로 가득차있었다. 먹고살기 위해 시작했다. 그렇게 나는 그 일을 시작했고, 그 일이 나에게 기쁨이 되어주었지만, 나에게 슬픔이 되었던 적도 있다. 내 인생의 반을 같이 보냈다. 나는 그 일을 통해서 많이 성장했고, 많이 성숙해졌다. 근데 이제 그 일을 놓아야만 한다. 처음에는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그 다음에는 아무 일도 할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체념을 했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나만 힘드니까... 나는 울지 않았다. 하지만 나를 위해 같이 슬퍼해주고, 위로해주고, 울어주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런사람들을 위해 다시 일어났다. 내 사람들은 내가 슬픈 모습을 보기 힘들어 할테니깐... 아버지가 일을 시작하고 그만둔 시간 17년.. 힘든 기억도 있지만 행복한 기억을 가득찬 아버지의 일. 아빠만큼이나 우리도 그 일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끝이라는 말에 눈물이 쏟아진 것 같아요. 끝이라는 말보다는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아빠대신 많이 울고 슬퍼할게요. 아빠는 이제 좀 쉬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아빠를 보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래도 항상 힘내요. 저희가 언제나 아빠옆에 있을게요. 부끄러워서 입밖으로 말은 잘 못하지만 사랑해요 아빠❤️ 내 아빠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_
_
_
_
_
#글 #글스타그램 #위로글 #위로글귀 #위로스타그램 #고민상담 #끄적끄적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감성이라는것이폭발한다 #좋아요 #팔로우 #밤수성 #밤감수성 #가족 #아빠 #아빠의일 #17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래요
#20190919 00:12 17년... 1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설레임으로 가득차있었다. 먹고살기 위해 시작했다. 그렇게 나는 그 일을 시작했고, 그 일이 나에게 기쁨이 되어주었지만, 나에게 슬픔이 되었던 적도 있다. 내 인생의 반을 같이 보냈다. 나는 그 일을 통해서 많이 성장했고, 많이 성숙해졌다. 근데 이제 그 일을 놓아야만 한다. 처음에는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그 다음에는 아무 일도 할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체념을 했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나만 힘드니까... 나는 울지 않았다. 하지만 나를 위해 같이 슬퍼해주고, 위로해주고, 울어주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런사람들을 위해 다시 일어났다. 내 사람들은 내가 슬픈 모습을 보기 힘들어 할테니깐... 아버지가 일을 시작하고 그만둔 시간 17년.. 힘든 기억도 있지만 행복한 기억을 가득찬 아버지의 일. 아빠만큼이나 우리도 그 일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끝이라는 말에 눈물이 쏟아진 것 같아요. 끝이라는 말보다는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아빠대신 많이 울고 슬퍼할게요. 아빠는 이제 좀 쉬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아빠를 보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래도 항상 힘내요. 저희가 언제나 아빠옆에 있을게요. 부끄러워서 입밖으로 말은 잘 못하지만 사랑해요 아빠❤️ 내 아빠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_ _ _ _ _ #글 #글스타그램 #위로글 #위로글귀 #위로스타그램 #고민상담 #끄적끄적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감성이라는것이폭발한다 #좋아요 #팔로우 #밤수성 #밤감수성 #가족 #아빠 #아빠의일 #17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래요
.
올큐빅 크로스가드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화이트

반지폭 - 1mm

상단 
크로스 모티브 세로 - 5mm 
사이즈 - 13호. 16호. 19호. 21호 ★★ 저가의 악세사리에 사용되어지는
 글라스 스톤이 아닌 파인쥬얼리에서 사용하는  화이트 라운드 브릴리언트 로열큐빅을 사용하여 본딩이 아닌 발물림 조각세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올큐빅 크로스가드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화이트 반지폭 - 1mm 상단 크로스 모티브 세로 - 5mm 사이즈 - 13호. 16호. 19호. 21호 ★★ 저가의 악세사리에 사용되어지는 글라스 스톤이 아닌 파인쥬얼리에서 사용하는 화이트 라운드 브릴리언트 로열큐빅을 사용하여 본딩이 아닌 발물림 조각세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
늦은시간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안민고개 밤마실

엄마커피 옆에 자기 코코아 나란히 놓고는 사진찍어달라는 딸ㅋ

진해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넷이서 얼굴맞대고 가족사진도 수십장찍고 깔깔대며 웃을수 있는 지금 이순간, 함께 할 수 있음이 행복이다
#가족
. 늦은시간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안민고개 밤마실 엄마커피 옆에 자기 코코아 나란히 놓고는 사진찍어달라는 딸ㅋ 진해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넷이서 얼굴맞대고 가족사진도 수십장찍고 깔깔대며 웃을수 있는 지금 이순간, 함께 할 수 있음이 행복이다 #가족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
오랜만에 갔더니 더 맛있더군요 🌚
#족발 #좋아 #매족 #반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 오랜만에 갔더니 더 맛있더군요 🌚 #족발 #좋아 #매족 #반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 190917 • 신촌에서 걷다가 좋은 노래 나왔으니까 잠깐 멈췄어요. 설레다~
저금전에 우리 동생한테서 카톡을 받고 우리 동생이 저한테 선물로 주려고 'zapping'을 샀다고 말했어요 ㅠㅠ 
에프티아일랜드는제 제일 좋아하는 밴드이에요! 
#에프티아일랜드 #ftisland #kpop #음악 #music #한국 #seoul #서울 #신촌 #노래 #가족 #한국어 #노력 #인생
• 190917 • 신촌에서 걷다가 좋은 노래 나왔으니까 잠깐 멈췄어요. 설레다~ 저금전에 우리 동생한테서 카톡을 받고 우리 동생이 저한테 선물로 주려고 'zapping'을 샀다고 말했어요 ㅠㅠ 에프티아일랜드는제 제일 좋아하는 밴드이에요! #에프티아일랜드 #ftisland #kpop #음악 #music #한국 #seoul #서울 #신촌 #노래 #가족 #한국어 #노력 #인생
너무도 오랜만에 가족식사~! 먹다 모자르는것보다 넉넉한게 좋은 큰손들. 
#가족식사 #가족 #맛집 #맛집스타그램 #장수동 #맛집 #그집은 #엄마집 #조카스타그램 #조카덕후 #조카2호 #잘먹었습니다 #소통 #소통환영
너무도 오랜만에 가족식사~! 먹다 모자르는것보다 넉넉한게 좋은 큰손들. #가족식사 #가족 #맛집 #맛집스타그램 #장수동 #맛집 #그집은 #엄마집 #조카스타그램 #조카덕후 #조카2호 #잘먹었습니다 #소통 #소통환영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파밀리아 마드레 케이스 familia madre case
#첫줄
.
오랜만에 우리 들레🌻
.
아직도 이렇게
애기애기 인데..
벌써 13살...
슬개골 때문에 미용도
못하고 있어서 왕털찐이지만😅 
최고로 사랑해💛💛💛
.
.
.
#말티즈 #말티 #말티즈그램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반려동물 #가족
#제발 #버리지마세요
#데일리 #일상 #일상기록 #소통 
#데일리그램 #일상스타스램 
#maltese #dogstagram #dogs
#첫줄 . 오랜만에 우리 들레🌻 . 아직도 이렇게 애기애기 인데.. 벌써 13살... 슬개골 때문에 미용도 못하고 있어서 왕털찐이지만😅 최고로 사랑해💛💛💛 . . . #말티즈 #말티 #말티즈그램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반려동물 #가족 #제발 #버리지마세요 #데일리 #일상 #일상기록 #소통 #데일리그램 #일상스타스램 #maltese #dogstagram #dogs
작년에 못샀던 카코트 득템🧥
단종이라 색상도 하나 들어오고 사이즈도 조금 들어왔다고 하니 안살수가🤷🏻‍♀️
5만원 상품권 받으러 다시 가서 스카프도 사는 #망한쇼핑의예
그 핑계로 사는거쥬
#버버리카코트 #burberrytrench
.
#쇼핑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황금돼지띠 #아들맘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성장기록 #성장사진 #감성사진 #일상사진 #베이비 #아기 #부부일상 #가족 #일상 #데일리 #셀카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인스타 #insta #selfie
작년에 못샀던 카코트 득템🧥 단종이라 색상도 하나 들어오고 사이즈도 조금 들어왔다고 하니 안살수가🤷🏻‍♀️ 5만원 상품권 받으러 다시 가서 스카프도 사는 #망한쇼핑의예 그 핑계로 사는거쥬 #버버리카코트 #burberrytrench . #쇼핑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황금돼지띠 #아들맘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성장기록 #성장사진 #감성사진 #일상사진 #베이비 #아기 #부부일상 #가족 #일상 #데일리 #셀카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인스타 #insta #selfie
.
엘리자 코인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1.5mm

상단 
엘리자 코인 아웃라운드 지름 - 6mm

사이즈 - 13호. 15호. 18호. 21호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 엘리자 코인 스틸링 재질 - 서지컬 스틸 (알러지X) 칼라 - 로즈골드 반지폭 - 1.5mm 상단 엘리자 코인 아웃라운드 지름 - 6mm 사이즈 - 13호. 15호. 18호. 21호 #여행#아이들#일상#선팔#맞팔#일상스타그램 #선팔환영#요리#음식#좋아요#가족#함께해요 #함께 #인스타그램 #소통 #리더 #선물 #친구#인스타#친구해요#선팔후맞팔 #선팔해요#맞팔해요#선팔환영 #데일리 #먹스타그램#꿈#목표#행복#건강 #투잡
#너와나의연결고리 🤩
.
.
너와의 첫여행♡
.
#내새꾸 #막둥 이젠 #둘째
콩치한테 막내자리 뺏기고도 의젓한 
#똥꼬새끼
#너와나의연결고리 🤩 . . 너와의 첫여행♡ . #내새꾸 #막둥 이젠 #둘째 콩치한테 막내자리 뺏기고도 의젓한 #똥꼬새끼
#경주힐링스테이
#독채펜션
정말 생각보다 너무 갠찬네
하도 펜션은 기대 안하다보니 ㅋㅋ
깨끗한게 일단 맘에들고
딱 애들 실컷 뛰놀수 있는 잔디밭반 자갈마당반
바로위가 한옥에살어리랏다 ㅋㅋㅋ있네 
푸헐
조용히 쉬다가기 넘 편하고 좋은거같다.
.
.

#일상
#루이칸하우스 #개밥주는여자
#개집사일기 #가족 #사랑해 #코카 #루이
#비글 #칸 #노견만세 #강아지
#❤ #cokerspaniel #beagle #puppy
#insta #dog #daily
#경주힐링스테이 #독채펜션 정말 생각보다 너무 갠찬네 하도 펜션은 기대 안하다보니 ㅋㅋ 깨끗한게 일단 맘에들고 딱 애들 실컷 뛰놀수 있는 잔디밭반 자갈마당반 바로위가 한옥에살어리랏다 ㅋㅋㅋ있네 푸헐 조용히 쉬다가기 넘 편하고 좋은거같다. . . #일상 #루이칸하우스 #개밥주는여자 #개집사일기 #가족 #사랑해 #코카 #루이 #비글 #칸 #노견만세 #강아지 #❤ #cokerspaniel #beagle #puppy #insta #dog #daily
최근에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를 마치고 간단한 #답례품 으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던 중 
받는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 실용적인 #스노우코스티베르베르 #핸드워시 가 생각나더라구요❗

베르베르치약도 잘쓰고 있는데 손세정제는

향도 은은하고 보들보들하니
아이와 엄마 모두 #취향저격 🍃

천연성분에 무자극+항균력도 있고 전성분EWG그린등급이라 저도 안심하고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뻐 어린이집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죵~

가득 쟁여놔야겠어요😂  #손세정제 #유아손세정제 #무자극손세정제 #향균손세정제 #답례품 #맘스타그램 #유아 #어린이 #감성 #명품 #건강 #답례품 #가족 #천연 #향균 #아기핸드워시 #핸드워시답례품
최근에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를 마치고 간단한 #답례품 으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던 중 받는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 실용적인 #스노우코스티베르베르 #핸드워시 가 생각나더라구요❗ 베르베르치약도 잘쓰고 있는데 손세정제는 향도 은은하고 보들보들하니 아이와 엄마 모두 #취향저격 🍃 천연성분에 무자극+항균력도 있고 전성분EWG그린등급이라 저도 안심하고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뻐 어린이집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죵~ 가득 쟁여놔야겠어요😂  #손세정제 #유아손세정제 #무자극손세정제 #향균손세정제 #답례품 #맘스타그램 #유아 #어린이 #감성 #명품 #건강 #답례품 #가족 #천연 #향균 #아기핸드워시 #핸드워시답례품
우리 또박이 만날날도 얼마 안남아또
양뿌 오늘 너무 협조 잘해줌..👍 예쁜 소품이 많아서
너무좋아했던.. 엄마 구두며 드레스 다 골라쥼..😊
언제 이르케컸닝 동생태어나면 잘지내쟈 ♥️
-
-
-
#만삭촬영 #베이비파스텔 #스튜디오 #만삭 #가족
#가족사진 #둘째만삭사진 #엄마랑딸 #커플드레스
#임산부그램 #30주 #8개월 #또박이 #양또또 #몽찌콩박
#양뿌뿌 #얼집땡땡이 #컨디션좋아요 #너무잘했어 #최고
#일상 #기다림 #두려움 #설레임 #육아 #소통 #좋아요
우리 또박이 만날날도 얼마 안남아또 양뿌 오늘 너무 협조 잘해줌..👍 예쁜 소품이 많아서 너무좋아했던.. 엄마 구두며 드레스 다 골라쥼..😊 언제 이르케컸닝 동생태어나면 잘지내쟈 ♥️ - - - #만삭촬영 #베이비파스텔 #스튜디오 #만삭 #가족 #가족사진 #둘째만삭사진 #엄마랑딸 #커플드레스 #임산부그램 #30주 #8개월 #또박이 #양또또 #몽찌콩박 #양뿌뿌 #얼집땡땡이 #컨디션좋아요 #너무잘했어 #최고 #일상 #기다림 #두려움 #설레임 #육아 #소통 #좋아요
태어나 처음 본 바다🌊
태어나 처음 본 바다🌊
야 .. 너 내일 스케줄도 없잖아 ..
졸지말고 들어가서 자라고 .
.
.
#강아지 #반려견 #댕댕이그램 #멈머
야 .. 너 내일 스케줄도 없잖아 .. 졸지말고 들어가서 자라고 . . . #강아지 #반려견 #댕댕이그램 #멈머
.
.
#가족사진
#내사랑들♥️ .
.
결혼하고 오빠 첫 생일!!🥳
12시 땡 지나고 자기 전에 조촐하게 와니랑 기분만 내기 ㅋㅋㅋ
백수라서 뭐 준비를 못.. 아빠가 전해주래서전달해드림(슬쩍 하려다 걸릴까봐🤣)
생일 저녁은 내가 먹고 싶은걸로 ㅋㅋㅋ 먹느라 정신팔려서 양꼬치 사진밖에 못찍었네 
사랑이아빠 생일 축하해💜
결혼하고 오빠 첫 생일!!🥳 12시 땡 지나고 자기 전에 조촐하게 와니랑 기분만 내기 ㅋㅋㅋ 백수라서 뭐 준비를 못.. 아빠가 전해주래서전달해드림(슬쩍 하려다 걸릴까봐🤣) 생일 저녁은 내가 먹고 싶은걸로 ㅋㅋㅋ 먹느라 정신팔려서 양꼬치 사진밖에 못찍었네 사랑이아빠 생일 축하해💜
딸기핑크깜찍다엘👼🏻💖🍓ㅎㅎㅎㅎㅎ
(둘다열시반육퇴!🌚지만새벽에깨서놀까봐 두려움..🙏🏻ㅋㅋㅋㅋㅋㅋㅋ)
딸기핑크깜찍다엘👼🏻💖🍓ㅎㅎㅎㅎㅎ (둘다열시반육퇴!🌚지만새벽에깨서놀까봐 두려움..🙏🏻ㅋㅋㅋㅋㅋㅋㅋ)
.
.
전통 타이 마사지 탄생지인 왓 포.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었으며 제일 큰 사원. 석가모니불의 열반 과정을 묘사하는 와불상은 길이 46m, 높이 15m로 거대 그 자체.
.
🤦‍♀️ 엉뚱한 생각: 와불의 뒤태를 보다 보니 베개가 두 개 높이. 목 디스크 걸리기 딱 쉽겠다는. 척추도 일자던데..
.
태국 방콕 왓 포 / Bangkok, Thailand / 20190821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날씨 넘 덥더라는 🥵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 . 전통 타이 마사지 탄생지인 왓 포.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었으며 제일 큰 사원. 석가모니불의 열반 과정을 묘사하는 와불상은 길이 46m, 높이 15m로 거대 그 자체. . 🤦‍♀️ 엉뚱한 생각: 와불의 뒤태를 보다 보니 베개가 두 개 높이. 목 디스크 걸리기 딱 쉽겠다는. 척추도 일자던데.. . 태국 방콕 왓 포 / Bangkok, Thailand / 20190821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날씨 넘 덥더라는 🥵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
.
왓 프라 깨우와 왕궁을 봤다면, 그리고 사원 구경이 재밌다면 왓 아룬도 강추. 👍👍
.
왓 아룬은 일출과 야경이 유명한데, 일출은 입장 시간 전이라 못 본다하여 야경이라도 강 건너 식당에서 저녁 먹으며 감상하기로 계획. 🤭🤭
.
우기여도 4박 6일 내내 비는 피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식당 3층 야외 테라스 예약한 날 늦은 오후부터 비오기 시작. 그래서 실내에서 밥 먹은 후 야외에서는 사진만 찍었다는.. 😭😭
.
👩‍🏫 지식 한 조각: 왓 아룬은 새벽의 사원이라는 뜻입니다. 왓=사원, 아룬=새벽 이렇게요~
.
태국 방콕 왓 아룬 / Bangkok, Thailand / 20190820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날씨 넘 후텁지근해 😣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 . 왓 프라 깨우와 왕궁을 봤다면, 그리고 사원 구경이 재밌다면 왓 아룬도 강추. 👍👍 . 왓 아룬은 일출과 야경이 유명한데, 일출은 입장 시간 전이라 못 본다하여 야경이라도 강 건너 식당에서 저녁 먹으며 감상하기로 계획. 🤭🤭 . 우기여도 4박 6일 내내 비는 피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식당 3층 야외 테라스 예약한 날 늦은 오후부터 비오기 시작. 그래서 실내에서 밥 먹은 후 야외에서는 사진만 찍었다는.. 😭😭 . 👩‍🏫 지식 한 조각: 왓 아룬은 새벽의 사원이라는 뜻입니다. 왓=사원, 아룬=새벽 이렇게요~ . 태국 방콕 왓 아룬 / Bangkok, Thailand / 20190820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날씨 넘 후텁지근해 😣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
.
방콕으로 호캉스를 가더라도 꼭 가봐야 할 왕궁과 왓 프라 깨우(일명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는 왕실 사원으로 석가모니불 진신사리가 모셔져 있다 함. 근데 에메랄드 불상은 사실 에메랄드가 아니고 비취옥으로 만들어졌다는 거~
.
🤦‍♀️ 사족 1: 나의 깨방정은 아빠의 유전자였다.
.
📷 사족 2: 발사진으로 그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섣불리 판단하지 말자.
.
태국 방콕 왕궁, 왓 프라 깨우 / Bangkok, Thailand / 20190818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갔는데 #날씨 🐶 더움 이것도 나중엔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 . 방콕으로 호캉스를 가더라도 꼭 가봐야 할 왕궁과 왓 프라 깨우(일명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는 왕실 사원으로 석가모니불 진신사리가 모셔져 있다 함. 근데 에메랄드 불상은 사실 에메랄드가 아니고 비취옥으로 만들어졌다는 거~ . 🤦‍♀️ 사족 1: 나의 깨방정은 아빠의 유전자였다. . 📷 사족 2: 발사진으로 그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섣불리 판단하지 말자. . 태국 방콕 왕궁, 왓 프라 깨우 / Bangkok, Thailand / 20190818 . . #태국 #방콕 #여름 #휴가 #여름휴가 #가족 #여행 갔는데 #날씨 🐶 더움 이것도 나중엔 #추억 #여행사진 #여행중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travelgram #travelingram #instatravel #traveling #traveltheworld #travelstoke #stayandwander #traveller #travelphoto #travelpics #weather #summer #vacation #holiday #bangkok #thailand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