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스케타

#已发帖 9702
너무 맛있는 천연효모바게트에 장조림도 올려먹곸ㅋㅋ감자조림도 올려먹고 디저트로 고구마도 올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wayseatingyeah#alwayseating#20200525#부르스케타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천연효모바게트에 장조림도 올려먹곸ㅋㅋ감자조림도 올려먹고 디저트로 고구마도 올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wayseatingyeah#alwayseating#20200525#부르스케타 #ㅋㅋㅋㅋㅋㅋ
+
편식쟁이 남편에게 들이민 #고사리파스타 
고사리도 잘 안먹고 오일파스타보다 
토마토나 크림파스타가 좋다고 궁시렁대면서 
먹긴 다 먹은 이쁜 내 남편....🤬 휴..
생고사리 식감이 얼마나 맛있는데
제철 식재료의 참맛을 아직 모르는 
덩치만 큰 초딩입맛ㅎㅎㅎ
나는 이거 많은 사람들이 맛 봤으면 좋겠단 말이지! 😏
-
요 각도로 나온 사진 열 맞추려고
오늘에서야 올린 지난 주말 #홈브런치 ⠀
⠀
⠀
⠀
⠀
⠀
#럽썬테이블
#오일파스타#부르스케타
#우리집이맛집 🍴
#김미정의요리담다#허브올리
#생고사리#제주로부터
+ 편식쟁이 남편에게 들이민 #고사리파스타 고사리도 잘 안먹고 오일파스타보다 토마토나 크림파스타가 좋다고 궁시렁대면서 먹긴 다 먹은 이쁜 내 남편....🤬 휴.. 생고사리 식감이 얼마나 맛있는데 제철 식재료의 참맛을 아직 모르는 덩치만 큰 초딩입맛ㅎㅎㅎ 나는 이거 많은 사람들이 맛 봤으면 좋겠단 말이지! 😏 - 요 각도로 나온 사진 열 맞추려고 오늘에서야 올린 지난 주말 #홈브런치 ⠀ ⠀ ⠀ ⠀ ⠀ ⠀ #럽썬테이블 #오일파스타#부르스케타 #우리집이맛집 🍴 #김미정의요리담다#허브올리 #생고사리#제주로부터
• 아덴트로 
비 온 뒤 맑음^^
예쁜 꽃이 가득한 아덴트로 오픈했습니다!!
• 아덴트로 비 온 뒤 맑음^^ 예쁜 꽃이 가득한 아덴트로 오픈했습니다!!
#봄언니오늘은뭐하고놀아요 너무너무 즐거웠던 #널리브오일(@knolive.kr) 쿠킹&디톡스주스&라이프스타일클래스. 박준우셰프님이 알려준 연어구이, 치아바타토스트에 경미니 대표님의 에너지키친 주스레시피에 권은순 대표님의 꽂꽂이 스타일링 클래스🤍 삶의 질이 향상되는 소리가 들린다 쭈욱 쭉😎고대로만 하면 돼 봄아 너의 개성을 살리지 마 제발.....ㅋㅋㅋㅋㅋㅋㅋ #쿠킹클래스 #스타일링클래스 #올리브오일 #널리브
#봄언니오늘은뭐하고놀아요 너무너무 즐거웠던 #널리브오일(@knolive.kr) 쿠킹&디톡스주스&라이프스타일클래스. 박준우셰프님이 알려준 연어구이, 치아바타토스트에 경미니 대표님의 에너지키친 주스레시피에 권은순 대표님의 꽂꽂이 스타일링 클래스🤍 삶의 질이 향상되는 소리가 들린다 쭈욱 쭉😎고대로만 하면 돼 봄아 너의 개성을 살리지 마 제발.....ㅋㅋㅋㅋㅋㅋㅋ #쿠킹클래스 #스타일링클래스 #올리브오일 #널리브
군대 오기전에 먹었던것들 냠냠
#부르스케타 #비프 스파게티 #민트쥴립
군대 오기전에 먹었던것들 냠냠 #부르스케타 #비프 스파게티 #민트쥴립
반값도 안 되는, 무려 64% 할인!!😱
⠀
캠핑 시즌 6월을 맞아 고잉메리 인기 핫아이템, '스타부르 캔고등어 오리지널'의 Big Size인 170g 캔을 단돈 2,000에 파격 세일합니다~~!!
⠀
얼마전 인스타 스냅 영상을 통해 소개해드린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따서 크래커&바게트 등에 슥 올리기만 해도 훌륭한 요리가 완성되는 효자템이죠👍
⠀
NO 호불호의 감칠맛 나는 새콤새콤 토마토 소스로 고등어 비린맛은 Zero👌
⠀
한 번쯤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부터 꾸준히 스타부르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까지, 다신 없을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욧!!
반값도 안 되는, 무려 64% 할인!!😱 ⠀ 캠핑 시즌 6월을 맞아 고잉메리 인기 핫아이템, '스타부르 캔고등어 오리지널'의 Big Size인 170g 캔을 단돈 2,000에 파격 세일합니다~~!! ⠀ 얼마전 인스타 스냅 영상을 통해 소개해드린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따서 크래커&바게트 등에 슥 올리기만 해도 훌륭한 요리가 완성되는 효자템이죠👍 ⠀ NO 호불호의 감칠맛 나는 새콤새콤 토마토 소스로 고등어 비린맛은 Zero👌 ⠀ 한 번쯤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부터 꾸준히 스타부르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까지, 다신 없을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욧!!
나도 보름했다~*
어제 햇살이 너무 좋으니 집에 가만히 누워있기 아쉬워서 화창한 하루를 보내려 주전행~~ 감성적인 분위기를 양끗 느끼고 싶을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거 같음>.< 음료도 디저트도 너무 예뿌구 생명력이 강한 제철음식들은 계절이 주는 선물인거 같당>‼‼❤ 자~ 부르스케타 덕후들은 보름으로 가십시당😌 . -
-
-
#보름 #보름카페 #주문은 #부르스케타 #바닐라크림라떼 #수제요거트 #과일요거트 #존맛탱 #울산동구 #울산동구카페 #울산동구맛집 #울산가볼만한곳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 #오션뷰카페 #주전카페 #브런치카페 #카페그램 #카페충 #디저트그램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울산카페투어 #감성카페 #인스타데일리 #안테나in울산
나도 보름했다~* 어제 햇살이 너무 좋으니 집에 가만히 누워있기 아쉬워서 화창한 하루를 보내려 주전행~~ 감성적인 분위기를 양끗 느끼고 싶을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거 같음>.< 음료도 디저트도 너무 예뿌구 생명력이 강한 제철음식들은 계절이 주는 선물인거 같당>‼‼❤ 자~ 부르스케타 덕후들은 보름으로 가십시당😌 . - - - #보름 #보름카페 #주문은 #부르스케타 #바닐라크림라떼 #수제요거트 #과일요거트 #존맛탱 #울산동구 #울산동구카페 #울산동구맛집 #울산가볼만한곳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 #오션뷰카페 #주전카페 #브런치카페 #카페그램 #카페충 #디저트그램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울산카페투어 #감성카페 #인스타데일리 #안테나in울산
ㅡ
빠삐용 커피
Papillon coffee

토마토 브루스케타 & 오렌지 착즙주스
Tomato brustchetta & orange juice

가오픈한 신상카페.
빠삐용 커피.

파랑+노랑+빨강+초록+나비=빠삐용
카페의 컨셉과 정체성이 뚜렷.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하늘과 나무.

바게트 위에 토마토와 양파를 찹찹찹.
리코타 치즈와 발사믹.
JMT.
먹는 순간 그곳이 지중해.
+
세상에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오렌지인가 주스인가.
남다른 퀼리티의 착즙 오렌지주스.
ㅡ 빠삐용 커피 Papillon coffee 토마토 브루스케타 & 오렌지 착즙주스 Tomato brustchetta & orange juice 가오픈한 신상카페. 빠삐용 커피. 파랑+노랑+빨강+초록+나비=빠삐용 카페의 컨셉과 정체성이 뚜렷.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하늘과 나무. 바게트 위에 토마토와 양파를 찹찹찹. 리코타 치즈와 발사믹. JMT. 먹는 순간 그곳이 지중해. + 세상에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오렌지인가 주스인가. 남다른 퀼리티의 착즙 오렌지주스.
⠀
⠀
시간순삭..꿀잼💟 확장판 해보고싶다🤣
#카탄 #카탄의늪 #잠언제자나 안에서도 잘놀아 #루프탑바베큐❣️ #버터새우전복구이 #부르스케타 #고기고기
⠀ ⠀ 시간순삭..꿀잼💟 확장판 해보고싶다🤣 #카탄 #카탄의늪 #잠언제자나 안에서도 잘놀아 #루프탑바베큐❣️ #버터새우전복구이 #부르스케타 #고기고기
⠀⠀⠀⠀⠀⠀⠀⠀⠀⠀⠀⠀
⠀⠀⠀⠀⠀⠀⠀⠀⠀⠀⠀⠀
#봉쥬르밥밥밥상
⠀⠀⠀⠀⠀⠀⠀⠀⠀⠀⠀⠀
#토마토부르스케타 #부르스케타 #bruschetta #바실리코 #마늘빵 #바게트 #파인애플 ⠀⠀⠀⠀⠀⠀⠀⠀⠀⠀⠀⠀
롬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다며,
영혼은 롬에 있는지....
롬에서 먹는 거 기억은 나니...1년전인데?
그래도 남편이 맛나게 먹음. 굿좝
⠀⠀⠀⠀⠀⠀⠀⠀⠀⠀⠀⠀
⠀⠀⠀⠀⠀⠀⠀⠀⠀⠀⠀⠀
전채요리로 오늘 아침 전체 해결 :)
대단해
⠀⠀⠀⠀⠀⠀⠀⠀⠀⠀⠀⠀
⠀⠀⠀⠀⠀⠀⠀⠀⠀⠀⠀⠀
⠀⠀⠀⠀⠀⠀⠀⠀⠀⠀⠀⠀ ⠀⠀⠀⠀⠀⠀⠀⠀⠀⠀⠀⠀ #봉쥬르밥밥밥상 ⠀⠀⠀⠀⠀⠀⠀⠀⠀⠀⠀⠀ #토마토부르스케타 #부르스케타 #bruschetta #바실리코 #마늘빵 #바게트 #파인애플 ⠀⠀⠀⠀⠀⠀⠀⠀⠀⠀⠀⠀ 롬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다며, 영혼은 롬에 있는지.... 롬에서 먹는 거 기억은 나니...1년전인데? 그래도 남편이 맛나게 먹음. 굿좝 ⠀⠀⠀⠀⠀⠀⠀⠀⠀⠀⠀⠀ ⠀⠀⠀⠀⠀⠀⠀⠀⠀⠀⠀⠀ 전채요리로 오늘 아침 전체 해결 :) 대단해 ⠀⠀⠀⠀⠀⠀⠀⠀⠀⠀⠀⠀ ⠀⠀⠀⠀⠀⠀⠀⠀⠀⠀⠀⠀
빨리 먹고싶다는 저 포크 쥔 손.. ㄱㅇㅇ
———
——
—
-
#울산카페 #주전카페 #카페스타그램 
#보름 #부르스케타 #브런치 #냠냠
빨리 먹고싶다는 저 포크 쥔 손.. ㄱㅇㅇ ——— —— — - #울산카페 #주전카페 #카페스타그램 #보름 #부르스케타 #브런치 #냠냠
나비즈에서 이 귀한 #베제카올리브오일 보내주셔서 맛난 샐러드 듬뿍 해먹는 주말! 상틈하고 신선하고 힘이 팍팍난다. 
#베제카올리브오일 맛이 진짜 궁금했다. 하도 맛있다 하셔서ㅡ 이벤트 당첨되어 택배로 왔길래 바로 부르스케타 해먹는다고 토마토+오이+바질페스토버물버물에 베제카쪼르륵 추가로 넣고, 빵도 베제카로 발라 구워봤음.

올리브오일에서 나는 풋내가 이리도 청량했나? 하며 진짜 깜놀. 와ㅡ 언필터짱맛있었겠다. 하며 못 산것 후회.

아들만 아니면 나는 진짜 베제카만 먹었을 꺼라며 아들덕에 지갑이 가벼워 못 사먹은 것이 아쉽다. 생일날 선물로 사달라 해서 잔뜩 쟁겨놔야겠다. 
점심에ㅡ 보약? 먹자는 마음으로 겁나게 잘 키워 바로 따서 배송받은 딴딴한 완숙토마토에 버팔로 바질모짜렐라 치즈ㅡ 아끼고 아꼈던 오래된 전통 발사믹 그리고 베제카오일 둘러서 카프레제를 해먹었다. 
생바질 없어서 아쉬웠지만 베제카의 상큼한 풋맛이 진짜 최고였음. 발사믹은 정말 가격대비 능력인듯ㅋ 비싼만큼 너무 맛있음. 아껴먹고 있다 정말. 
진짜 좋은 올리브오일왔다고 건강하게 먹고 있다. 건강하게 잘 먹어서 감기가 진짜 똑 떨어지면 좋겠다. 
#올리브오일과토마토는찰떡 #베제카 #베제카오일사랑
#부르스케타 #카프레제 #샐러드사랑 
#쉽고간편하고맛있게먹는거좋아함 
#오늘의건강식 #발사믹사랑 #부자되게해주세요
#사고싶은 #베제카 #발사믹 #제주레몬 #잔뜩사게요
#식재료욕심이너무많음 #진짜욕심쟁이 #나비즈
#옷사거는것보다 #신발사는것보다 #발사믹사는게좋아
#평범한아들맘입니다 #양념류에욕심히많아요
#워킹맘 #더열심히일해야겠다 #올리브오일사게
나비즈에서 이 귀한 #베제카올리브오일 보내주셔서 맛난 샐러드 듬뿍 해먹는 주말! 상틈하고 신선하고 힘이 팍팍난다. #베제카올리브오일 맛이 진짜 궁금했다. 하도 맛있다 하셔서ㅡ 이벤트 당첨되어 택배로 왔길래 바로 부르스케타 해먹는다고 토마토+오이+바질페스토버물버물에 베제카쪼르륵 추가로 넣고, 빵도 베제카로 발라 구워봤음. 올리브오일에서 나는 풋내가 이리도 청량했나? 하며 진짜 깜놀. 와ㅡ 언필터짱맛있었겠다. 하며 못 산것 후회. 아들만 아니면 나는 진짜 베제카만 먹었을 꺼라며 아들덕에 지갑이 가벼워 못 사먹은 것이 아쉽다. 생일날 선물로 사달라 해서 잔뜩 쟁겨놔야겠다. 점심에ㅡ 보약? 먹자는 마음으로 겁나게 잘 키워 바로 따서 배송받은 딴딴한 완숙토마토에 버팔로 바질모짜렐라 치즈ㅡ 아끼고 아꼈던 오래된 전통 발사믹 그리고 베제카오일 둘러서 카프레제를 해먹었다. 생바질 없어서 아쉬웠지만 베제카의 상큼한 풋맛이 진짜 최고였음. 발사믹은 정말 가격대비 능력인듯ㅋ 비싼만큼 너무 맛있음. 아껴먹고 있다 정말. 진짜 좋은 올리브오일왔다고 건강하게 먹고 있다. 건강하게 잘 먹어서 감기가 진짜 똑 떨어지면 좋겠다. #올리브오일과토마토는찰떡 #베제카 #베제카오일사랑 #부르스케타 #카프레제 #샐러드사랑 #쉽고간편하고맛있게먹는거좋아함 #오늘의건강식 #발사믹사랑 #부자되게해주세요 #사고싶은 #베제카 #발사믹 #제주레몬 #잔뜩사게요 #식재료욕심이너무많음 #진짜욕심쟁이 #나비즈 #옷사거는것보다 #신발사는것보다 #발사믹사는게좋아 #평범한아들맘입니다 #양념류에욕심히많아요 #워킹맘 #더열심히일해야겠다 #올리브오일사게
운정 아니 파주 맛집..
이렇게 맛있는 #부르스케타 는 처음 먹어봤어😭😭
#청담맛 #저세상맛 #지노야가자
운정 아니 파주 맛집.. 이렇게 맛있는 #부르스케타 는 처음 먹어봤어😭😭 #청담맛 #저세상맛 #지노야가자
#부르스케타 냠냠😍
#부르스케타 냠냠😍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가 - 득 🍴🥖🍓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가 - 득 🍴🥖🍓
#냉장고파먹기 #부르스케타
진정 먹을게 없어서 냉장고를 파보았어요 😂

부르스케타 위에 집에있는재료 총출동하여 올려보았답니다.
토마토가없어서 아쉽지만...
간편하게 한끼 해결!

#오늘의한끼
#냉장고파먹기 #부르스케타 진정 먹을게 없어서 냉장고를 파보았어요 😂 부르스케타 위에 집에있는재료 총출동하여 올려보았답니다. 토마토가없어서 아쉽지만... 간편하게 한끼 해결! #오늘의한끼
2020. 05. 29

영아랑 바람도 쐴겸 드라이브삼아 브런치먹으러, 카페보름

항상 연우데리고 가서, 연우케어하면서 먹느라 정신없었는데 영아랑 둘이가니 세상좋은것ㅋㅋ

맛있어서 순삭하고,

여유롭게 수다떨면서 놀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라, 연우 도착하기 5분전에 집에 겨우 세이브ㅋㅋㅋ

다음에 또 어디갈깝ㅋㅋㅋ

#울산카페 #주전카페 #보름 #카페보름 #부르스케타 #딸기케익 #밀크티 #보름라떼 #거울셀카 #어깨깡패
2020. 05. 29 영아랑 바람도 쐴겸 드라이브삼아 브런치먹으러, 카페보름 항상 연우데리고 가서, 연우케어하면서 먹느라 정신없었는데 영아랑 둘이가니 세상좋은것ㅋㅋ 맛있어서 순삭하고, 여유롭게 수다떨면서 놀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라, 연우 도착하기 5분전에 집에 겨우 세이브ㅋㅋㅋ 다음에 또 어디갈깝ㅋㅋㅋ #울산카페 #주전카페 #보름 #카페보름 #부르스케타 #딸기케익 #밀크티 #보름라떼 #거울셀카 #어깨깡패
말리지 않고 조금 덜어서. 막 도착한 #그래도팜 기토를 올리브오일에 살짝 버무려 빵에 올려먹어요! 올리브스프레드도 살짝 발라주면 그야말로 꿀맛😋
.
.
#ourolive #아워올리브 #올리브스프레드 #아워스프레드 #토마토토스트 #부르스케타 #유기농 #대추방울토마토 #홈브런치 #홈카페 #올리브스프레드활용법
말리지 않고 조금 덜어서. 막 도착한 #그래도팜 기토를 올리브오일에 살짝 버무려 빵에 올려먹어요! 올리브스프레드도 살짝 발라주면 그야말로 꿀맛😋 . . #ourolive #아워올리브 #올리브스프레드 #아워스프레드 #토마토토스트 #부르스케타 #유기농 #대추방울토마토 #홈브런치 #홈카페 #올리브스프레드활용법
#홈파티 #온더테이블 #부르스케타 연어랑 버섯버전 
크림치즈에 훈제연어 올리구 레몬즙뿌리고 케이퍼올렸다 로즈마리는 장식 / 느타리버섯이랑 칼등으로 으깬 마늘 올리브유에 타임 넣어서 향내고 숨죽을 정도로 볶다가 간장 한스푼으로 간 맞추고 먹기 전에 경성치즈 올려서 냠
#홈파티 #온더테이블 #부르스케타 연어랑 버섯버전 크림치즈에 훈제연어 올리구 레몬즙뿌리고 케이퍼올렸다 로즈마리는 장식 / 느타리버섯이랑 칼등으로 으깬 마늘 올리브유에 타임 넣어서 향내고 숨죽을 정도로 볶다가 간장 한스푼으로 간 맞추고 먹기 전에 경성치즈 올려서 냠
냉장고 속에서 수명을 다해가던 토마토와 바질로 초간단 부르스게타 🍅🍞
냉장고 속에서 수명을 다해가던 토마토와 바질로 초간단 부르스게타 🍅🍞
이탈리아 부르스케타~😍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간단하게 빵을 숯불에 구워서 그 위에 토마토를 얹어먹어요. 한국에서 요즘 토마토 마리네이트 많이 해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
더운 여름엔 이렇게 간단하게 부르스케타 해서~ 스파클링와인(프로세코😍 아니면 프란챠코르타😍😍😍😍) 곁들이면 최고죠. .

지난 주말에 마당넓은 친구네가서 생선구이 해먹었어요. 친구가 손수~ 마늘 삭삭 긁어서 빵에 마늘향 내고 그 위에 방울토마토를( 바질+올리브유+소금+끝 ) 올려서 먹으면 끝! .
엄청 간단한데 맛은 최고. 
중요한건 올리브유랑 토마토가 맛이 있어야한다는...바질은 생바질이 좋다는....
.
좋은 올리브유가 가진 향이 다르죠. 맛도 다르고^^ 이것도 시골에서 올라왔대요. 역시. .
토마토 마리네이트 만들기 귀찮으신 분들은(저포함) 이케이케 만드셔도 괜찮아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오이를 첨가해도 괜찮구요~ 샐러드랑 참치랑 같이 먹어도 괜찮구요. 다 괜찮군요.😁😁
.
이태리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여름인듯.....
.
#토마토 #방울토마토 #부르스케타 #간단한 #간단한이탈리아요리 #이탈리아요리 #이탈리아 #토마토요리 #토마토마리네이트 #고기먹기전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볼라네 #이탈리아집밥 #집밥 #주말엔굽자
이탈리아 부르스케타~😍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간단하게 빵을 숯불에 구워서 그 위에 토마토를 얹어먹어요. 한국에서 요즘 토마토 마리네이트 많이 해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 더운 여름엔 이렇게 간단하게 부르스케타 해서~ 스파클링와인(프로세코😍 아니면 프란챠코르타😍😍😍😍) 곁들이면 최고죠. . 지난 주말에 마당넓은 친구네가서 생선구이 해먹었어요. 친구가 손수~ 마늘 삭삭 긁어서 빵에 마늘향 내고 그 위에 방울토마토를( 바질+올리브유+소금+끝 ) 올려서 먹으면 끝! . 엄청 간단한데 맛은 최고. 중요한건 올리브유랑 토마토가 맛이 있어야한다는...바질은 생바질이 좋다는.... . 좋은 올리브유가 가진 향이 다르죠. 맛도 다르고^^ 이것도 시골에서 올라왔대요. 역시. . 토마토 마리네이트 만들기 귀찮으신 분들은(저포함) 이케이케 만드셔도 괜찮아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오이를 첨가해도 괜찮구요~ 샐러드랑 참치랑 같이 먹어도 괜찮구요. 다 괜찮군요.😁😁 . 이태리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여름인듯..... . #토마토 #방울토마토 #부르스케타 #간단한 #간단한이탈리아요리 #이탈리아요리 #이탈리아 #토마토요리 #토마토마리네이트 #고기먹기전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볼라네 #이탈리아집밥 #집밥 #주말엔굽자
#주전카페 #보름 #브런치 #부르스케타 #브런치맛집 #등교첫날 #어제사진 .
.
.
아들들 어제 첫등교후 브런치먹으러~
잘하고있으려나 걱정반 설렘반이었지만
학교가별로 재미없다는아들들
그저 뛰어놀고 싶겠지
하루종일 마스크 쓰는게  안쓰럽고 맘껏 뛰어놀지못해서 더안타깝네
😭😭
.
#제발
#꺼져줄래 
#코로나👊
#주전카페 #보름 #브런치 #부르스케타 #브런치맛집 #등교첫날 #어제사진 . . . 아들들 어제 첫등교후 브런치먹으러~ 잘하고있으려나 걱정반 설렘반이었지만 학교가별로 재미없다는아들들 그저 뛰어놀고 싶겠지 하루종일 마스크 쓰는게 안쓰럽고 맘껏 뛰어놀지못해서 더안타깝네 😭😭 . #제발 #꺼져줄래 #코로나👊
수요일은 쿠킹클래스
아빠와 딸이 함께한날이었어요!!
도희,재희 먹방 선보여줘서 고맙고 
아버님도 수고하셨습니다😅😅
6월달에 다시 만나요!! .
.
.
.
#피앤타#쿠킹클래스#수제파스타만들기#뇨끼#피치면#어렵지않아요#부르스케타#새우망고#구운야채#리코타#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 #피크닉몰
수요일은 쿠킹클래스 아빠와 딸이 함께한날이었어요!! 도희,재희 먹방 선보여줘서 고맙고 아버님도 수고하셨습니다😅😅 6월달에 다시 만나요!! . . . . #피앤타#쿠킹클래스#수제파스타만들기#뇨끼#피치면#어렵지않아요#부르스케타#새우망고#구운야채#리코타#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 #피크닉몰
오늘은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한
원데이 쿠킹 클래스😅😅
모두들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만들어보니 훨씬 맛있다고!!
같은 재료이지만 맛도 모양도 다 다르다고^^* 그래도 재미있게 즐겨준 도희,재희 먹방을 보여준 너희들 진짜 귀엽다~~🥰🥰🥰🤗🤗
6월에도 함께해요!!
.
.
.
#피앤타#원데이쿠킹클래스#피앤타쿠킹클래스#수제파스타면만들기#뇨끼#피치면#부르스케타#새우망고#계란과구운채소#리코타치즈와토마토#아이들과함께하는쿠킹클래스#피크닉몰#피앤타쿠킹클래스
오늘은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한 원데이 쿠킹 클래스😅😅 모두들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만들어보니 훨씬 맛있다고!! 같은 재료이지만 맛도 모양도 다 다르다고^^* 그래도 재미있게 즐겨준 도희,재희 먹방을 보여준 너희들 진짜 귀엽다~~🥰🥰🥰🤗🤗 6월에도 함께해요!! . . . #피앤타#원데이쿠킹클래스#피앤타쿠킹클래스#수제파스타면만들기#뇨끼#피치면#부르스케타#새우망고#계란과구운채소#리코타치즈와토마토#아이들과함께하는쿠킹클래스#피크닉몰#피앤타쿠킹클래스
생 토마토는 잘 안먹게되는데 토마토 들어간 음식은 참 좋아해요🥰 
#부르스케타만들기 
#토마토살사 -다진 토마토, 양파, 바질, 마늘, 소금과 레몬즙을 넣은후 #쉐킷쉐킷
#토마토마리네이드 -칼집낸 방울토마토를 살짝 데쳐서 껍질을 벗긴후 다진 양파, 바질을 넣고 만들어놓은 발사믹드레싱을 섞어준다. 냉장고에 하루정도 숙성!
#발사믹드레싱 -발사믹식초,올리브오일,꿀,다진마늘,소금,후추

미니토스트에 크림치즈 발라 토마토살사나 토마토마리네이드를 올려주면 맛있는 #브런치완성

#토마토마리네이드#새콤달콤#부르스케타#핑거푸드#미니토스트#바삭바삭#토마토요리#바질#건강식#간단레시피#홈쿡#집밥#아침#브런치#점심#마켓컬리#온더테이블#ID_mja503#일상그램#주부스타그램#예쁜그릇#쿡앤조이
생 토마토는 잘 안먹게되는데 토마토 들어간 음식은 참 좋아해요🥰 #부르스케타만들기 #토마토살사 -다진 토마토, 양파, 바질, 마늘, 소금과 레몬즙을 넣은후 #쉐킷쉐킷 #토마토마리네이드 -칼집낸 방울토마토를 살짝 데쳐서 껍질을 벗긴후 다진 양파, 바질을 넣고 만들어놓은 발사믹드레싱을 섞어준다. 냉장고에 하루정도 숙성! #발사믹드레싱 -발사믹식초,올리브오일,꿀,다진마늘,소금,후추 미니토스트에 크림치즈 발라 토마토살사나 토마토마리네이드를 올려주면 맛있는 #브런치완성 #토마토마리네이드#새콤달콤#부르스케타#핑거푸드#미니토스트#바삭바삭#토마토요리#바질#건강식#간단레시피#홈쿡#집밥#아침#브런치#점심#마켓컬리#온더테이블#ID_mja503#일상그램#주부스타그램#예쁜그릇#쿡앤조이
지난겨울에 가구.
매번맛있었던게 기억에 머물어.
드뎌다녀왔다.
#재방문의사100 ⭐️⭐️⭐️⭐️
역시나. 내 입맛엔 #마렘마 .

#한강진맛집#이태원맛집#파스타맛집#데이트맛집#희융맛집#희융가이드 .
...
#부르스케타#비프타르타르#뽀모도로
지난겨울에 가구. 매번맛있었던게 기억에 머물어. 드뎌다녀왔다. #재방문의사100 ⭐️⭐️⭐️⭐️ 역시나. 내 입맛엔 #마렘마 . #한강진맛집#이태원맛집#파스타맛집#데이트맛집#희융맛집#희융가이드 . ... #부르스케타#비프타르타르#뽀모도로
냠냠 지난 금요일 저녁🍅
건대 살았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보다니ㅠ 좀 더 빨리 가 볼 걸
-
토마토 바질 리코타 치즈 브루스케타
소꼬리찜과 아롱사태 라구 링귀니
트러플 오일 감자튀김
냠냠 지난 금요일 저녁🍅 건대 살았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보다니ㅠ 좀 더 빨리 가 볼 걸 - 토마토 바질 리코타 치즈 브루스케타 소꼬리찜과 아롱사태 라구 링귀니 트러플 오일 감자튀김
안녕하세요~여러분 🤗 이번에 소개할 요리는 관자 부르스케타입니다👨🏻‍🍳👩🏻‍🍳 작아서 더욱 부드러운 꼬마관자를 이용한 이번 요리는 특별히 감태트러플페스토로 맛과 향을 더해 아주 고급스럽지만 간단한 요리입니다. 마요네즈와 참깨소스 대신 취향에 맞는 소스를 이용해서 여러 버전을 만들 수도 있어요. 감태트러플페스토는 향이 강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집들이 음식으로도 좋고 홈파티에도 어울리는 관자 부르스케타 요리 영상은 저희 유튜브 채널인 키조개TV에서 확인 가능하시고 좋아요❤와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EJc9Jw2MPs

#서해키조개영어조합법인 #서해키조개 #키조개 #관자 #키조개요리 #관자요리 #꼬마관자 #부르스케타 #감태 #감태트러플페스토 #바다숲 #홈파티 #집들이 #핑거푸드 #음식 #요리 #요리사진 #오천키조개 #마요네즈 #참깨소스 #바게트 #쿡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recipe #homecooking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소통
안녕하세요~여러분 🤗 이번에 소개할 요리는 관자 부르스케타입니다👨🏻‍🍳👩🏻‍🍳 작아서 더욱 부드러운 꼬마관자를 이용한 이번 요리는 특별히 감태트러플페스토로 맛과 향을 더해 아주 고급스럽지만 간단한 요리입니다. 마요네즈와 참깨소스 대신 취향에 맞는 소스를 이용해서 여러 버전을 만들 수도 있어요. 감태트러플페스토는 향이 강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집들이 음식으로도 좋고 홈파티에도 어울리는 관자 부르스케타 요리 영상은 저희 유튜브 채널인 키조개TV에서 확인 가능하시고 좋아요❤와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EJc9Jw2MPs #서해키조개영어조합법인 #서해키조개 #키조개 #관자 #키조개요리 #관자요리 #꼬마관자 #부르스케타 #감태 #감태트러플페스토 #바다숲 #홈파티 #집들이 #핑거푸드 #음식 #요리 #요리사진 #오천키조개 #마요네즈 #참깨소스 #바게트 #쿡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recipe #homecooking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소통
@roosuji 의 연구 성과
@roosuji 의 연구 성과
모닝 브루스케타~ 바게트가 없어서 아쉽지만 식빵으로🍅
모닝 브루스케타~ 바게트가 없어서 아쉽지만 식빵으로🍅
🌞
#호밀빵 에 #리코타치즈 바르고 #오렌지 올려 먹는 아침입니다~~
공복에 #abc주스 한컵~내장지방아 녹아라~~ㅋㅋ
어제 저녁 굶고 잤더니 새벽같이 일어나
먹을거 챙겨먹었어요~~🤪😋
🍃 
우리집 #몬스테라 죽네사네 하더니 잎이 6잎 됐어요~
근데 또 나와요~~와~~~😍
.
.
.
.
.
#오픈샌드위치 #오렌지샌드위치 #부르스케타 #당근주스 #비트주스 #커피 #아메리카노 #아침 #브런치 #홈카페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식물 #식물키우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 #호밀빵 에 #리코타치즈 바르고 #오렌지 올려 먹는 아침입니다~~ 공복에 #abc주스 한컵~내장지방아 녹아라~~ㅋㅋ 어제 저녁 굶고 잤더니 새벽같이 일어나 먹을거 챙겨먹었어요~~🤪😋 🍃 우리집 #몬스테라 죽네사네 하더니 잎이 6잎 됐어요~ 근데 또 나와요~~와~~~😍 . . . . . #오픈샌드위치 #오렌지샌드위치 #부르스케타 #당근주스 #비트주스 #커피 #아메리카노 #아침 #브런치 #홈카페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식물 #식물키우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써비스 받은 #부르스케타 #쁘리모
실망시키지않는 스터본🐂
.
Americandining 🇺🇸 운동열심히한 나에게주는
선물이라고나... 💝 
한시간만에 먹고왔어요
진짜에요..
스테이크 십분만에 마시고ㅠ 🥩 
샐러드나 밀가루따윈 시키지않는
고기러버 💕 
왜케 급하게 먹었지?!
자연스레 단골이된 맛집 🤍
.
#이건꼭먹어야해 #부르스케타 #포크벨리 #감자칩아이스크림 #여전한맛집👏🏻 #americandiningseoul #고기를기다리는자세 
#언제또오지 #담에시킬거골라놓고옴😂
#최고에요 #스터번역삼 #stubbornseoul
실망시키지않는 스터본🐂 . Americandining 🇺🇸 운동열심히한 나에게주는 선물이라고나... 💝 한시간만에 먹고왔어요 진짜에요.. 스테이크 십분만에 마시고ㅠ 🥩 샐러드나 밀가루따윈 시키지않는 고기러버 💕 왜케 급하게 먹었지?! 자연스레 단골이된 맛집 🤍 . #이건꼭먹어야해 #부르스케타 #포크벨리 #감자칩아이스크림 #여전한맛집👏🏻 #americandiningseoul #고기를기다리는자세 #언제또오지 #담에시킬거골라놓고옴😂 #최고에요 #스터번역삼 #stubbornseoul
로스트토마토,허브 부르스게타
체다치즈,애플 베이컨부르스게타
카포나타와 수란을 올린 바이트
#로스트토마토 #부르스케타
#체다치즈 #베이컨 #카포나타 #수란 #바이트
로스트토마토,허브 부르스게타 체다치즈,애플 베이컨부르스게타 카포나타와 수란을 올린 바이트 #로스트토마토 #부르스케타 #체다치즈 #베이컨 #카포나타 #수란 #바이트
📍한남동 마렘마 4.5🌟
볼피노로 유명한 김지운 셰프의 마렘마😍 애피타이저로 시킨 부르스케타 너무 맛있었다😋😋 바질토마토랑 트러플들어간거 먹었다 밀크리조또 존맛인데 둘이서 1분만에 순삭했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 메뉴 하나 더 시킬걸 ㅠㅠ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다👏👏
#seunghee_한남
.
.
.
#한남동 #한남 #마렘마 #한남동맛집 #김지운셰프 #부르스케타 #와인 #밀크리조또 #맛집탐방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seoul
📍한남동 마렘마 4.5🌟 볼피노로 유명한 김지운 셰프의 마렘마😍 애피타이저로 시킨 부르스케타 너무 맛있었다😋😋 바질토마토랑 트러플들어간거 먹었다 밀크리조또 존맛인데 둘이서 1분만에 순삭했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 메뉴 하나 더 시킬걸 ㅠㅠ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다👏👏 #seunghee_한남 . . . #한남동 #한남 #마렘마 #한남동맛집 #김지운셰프 #부르스케타 #와인 #밀크리조또 #맛집탐방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seoul
5월의 첫번째 코스 요리👨‍🍳
1.부르스케타 (Bruschetta)
2.토마토 파스타 (spaghetti al pomodoro)
3.채끝스테이크 (Sirloin steak)

#부르스케타 #bruschetta #토마토파스타 #spaghettialpomodoro #채끝스테이크 #sirloinsteak #일일레스토랑 #요리하는남자 #이탈리아요리 #요리스타그램 #맛저🍴
5월의 첫번째 코스 요리👨‍🍳 1.부르스케타 (Bruschetta) 2.토마토 파스타 (spaghetti al pomodoro) 3.채끝스테이크 (Sirloin steak) #부르스케타 #bruschetta #토마토파스타 #spaghettialpomodoro #채끝스테이크 #sirloinsteak #일일레스토랑 #요리하는남자 #이탈리아요리 #요리스타그램 #맛저🍴
1주년 기념 남자친구 센스보소💕
벌써일년이라니이이
😍😍😍😍😍😍
#거제 #키친187 #안심스테이크 #채끝스테이크 #모듬부르스케타 #부르스케타 #맛집 #1주년 #분위기깡패 #남자친구 #사랑이넘침 #샹그리아 #눈누난나 #기념일
.
일찍 잠든 아기덕에
남편이랑 홈레스토랑 열었어욤💕
.
.
#야식시간 #야식 #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부르게스타 #브루게스타 #부르스케타 #이름모름 #오픈샌드위치
. 일찍 잠든 아기덕에 남편이랑 홈레스토랑 열었어욤💕 . . #야식시간 #야식 #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부르게스타 #브루게스타 #부르스케타 #이름모름 #오픈샌드위치
오랜만에 얼굴들 보며 즐거운 저녁. 분위기도 좋구 후배들과의 만남두 좋구. 시간 착각해서 30분이나 늦게 가서 넘 미안했슴#성수동#sungsudong#darovee#다로베성수 #피자#pizza#부르스케타 #감자뇨끼#넘 맛있슴#후배들#lightingdesigner#seoul #seoulkorea
오랜만에 얼굴들 보며 즐거운 저녁. 분위기도 좋구 후배들과의 만남두 좋구. 시간 착각해서 30분이나 늦게 가서 넘 미안했슴#성수동#sungsudong#darovee#다로베성수 #피자#pizza#부르스케타 #감자뇨끼#넘 맛있슴#후배들#lightingdesigner#seoul #seoulkorea
찐여름이 오기 전 아주 잠시 나오는 산딸기철이 돌아왔습니다!
식사에 곁들이시기 좋은 부르스케타는 제철과일과 함께 시즌마다 변동이 있습니다🙂
-
은은한 맛의 산딸기 부르스케타는 프로슈토 생햄을 곁들여 서브됩니다 단-짠 조합이 아주 좋아요
직접 만드는 꼬수운 수제치즈와 제철과일 많이 사랑해주세오?💛
-
#스테레오타입오브부산 #stereotypeofbusan
찐여름이 오기 전 아주 잠시 나오는 산딸기철이 돌아왔습니다! 식사에 곁들이시기 좋은 부르스케타는 제철과일과 함께 시즌마다 변동이 있습니다🙂 - 은은한 맛의 산딸기 부르스케타는 프로슈토 생햄을 곁들여 서브됩니다 단-짠 조합이 아주 좋아요 직접 만드는 꼬수운 수제치즈와 제철과일 많이 사랑해주세오?💛 - #스테레오타입오브부산 #stereotypeofbusan
울집 놀러온 뽀미가 나를 위해 해준요리 #존맛탱
이렇게 맛있는 냉파스타랑 부르스케타는 처음이야
파스타는 바질페스토와 부라타치즈의 궁합이 최고였당👏🏻
잘 먹었습니다 🙇🏻‍♀️🙇🏻‍♀️🙇🏻‍♀️
울집 놀러온 뽀미가 나를 위해 해준요리 #존맛탱 이렇게 맛있는 냉파스타랑 부르스케타는 처음이야 파스타는 바질페스토와 부라타치즈의 궁합이 최고였당👏🏻 잘 먹었습니다 🙇🏻‍♀️🙇🏻‍♀️🙇🏻‍♀️
.
날씨까지 도움안되 컨디션 떨어질땐 맛있게 정성들이기 😋
.
#부르스케타
#바질페스토
#토마토마리네이드
#클로티드크림
#뚠뚠이호밀빵
#kitchen103
. 날씨까지 도움안되 컨디션 떨어질땐 맛있게 정성들이기 😋 . #부르스케타 #바질페스토 #토마토마리네이드 #클로티드크림 #뚠뚠이호밀빵 #kitchen103
파주 대표 맛집중 하나인 #업스테어키친 
정말 맛있는 이탈리아 가정식 같은 느낌이다~
.
특히 #살치살스테이크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직접 만드시는데 새콤달콤 하면서 스테이크랑 딱이당👍🏼
#부르스케타 도 토마토랑 치즈랑 입에서 살살녹아😭
.
#맛있어 #jmt #은슐랭가이드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파주 #파주맛집
파주 대표 맛집중 하나인 #업스테어키친 정말 맛있는 이탈리아 가정식 같은 느낌이다~ . 특히 #살치살스테이크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직접 만드시는데 새콤달콤 하면서 스테이크랑 딱이당👍🏼 #부르스케타 도 토마토랑 치즈랑 입에서 살살녹아😭 . #맛있어 #jmt #은슐랭가이드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파주 #파주맛집
언니들 배가 콩알만해서 나혼자 과식🥳
#개이득
#업스테어키친 #부르스케타 #버섯크림파스타 #미트블로제
언니들 배가 콩알만해서 나혼자 과식🥳 #개이득 #업스테어키친 #부르스케타 #버섯크림파스타 #미트블로제
#부르스케타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중인대 빵이 먹고 싶어서 칼로리도 적고 다이어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바케트로 만든 브르스게타❤
#쉐마망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브런치 #홈브런치 #다이어트식단 #식단공유 #바게트 #예가체프코게 #홈카페 #홈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일상 #쿡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간단한요리 #레시피
💚마장키친 온라인 쿠킹클래스💚
⠀
스테이크의 달인, 우정호 셰프님과 함께한 갈비살 부르스케타🥩🥩
⠀
마장축산물시장에서 구매한 꽃갈비살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
집들이용 음식, 파티용 핑거푸드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갈비살 부르스케타 함께 요리해봐요🥳
⠀
자세한 레시피와 재료는 마장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
#부르스케타 #꽃갈비살 #마장축산물시장#갈비살부르스케타 #마장동 #마장 #마장도시재생 #마장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마장키친 #쿠킹클래스 #온라인클래스 #레시피 #요리 #고기요리
💚마장키친 온라인 쿠킹클래스💚 ⠀ 스테이크의 달인, 우정호 셰프님과 함께한 갈비살 부르스케타🥩🥩 ⠀ 마장축산물시장에서 구매한 꽃갈비살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 집들이용 음식, 파티용 핑거푸드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갈비살 부르스케타 함께 요리해봐요🥳 ⠀ 자세한 레시피와 재료는 마장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 #부르스케타 #꽃갈비살 #마장축산물시장#갈비살부르스케타 #마장동 #마장 #마장도시재생 #마장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마장키친 #쿠킹클래스 #온라인클래스 #레시피 #요리 #고기요리
연남동 광야_들깨 크림 뇨끼 & 화이트라구 파스타.
.
자세한 리뷰는 블로그에서 ʕ•ﻌ•ʔ ♡
연남동 광야_들깨 크림 뇨끼 & 화이트라구 파스타. . 자세한 리뷰는 블로그에서 ʕ•ﻌ•ʔ ♡
오늘 두번째 수업인데 잘 따라와줘서 고맙구요~~다음달에 만나요!!
#피앤타#쿠킹클래스#쿠킹클래스수업#수제파스타만들기#부르스케타 #나도요리사 #피크닉몰#피앤타쿠킹클래스
오늘 두번째 수업인데 잘 따라와줘서 고맙구요~~다음달에 만나요!! #피앤타#쿠킹클래스#쿠킹클래스수업#수제파스타만들기#부르스케타 #나도요리사 #피크닉몰#피앤타쿠킹클래스
.
#2019 #겨울
.
파주나들이 
엄마 발 따숩게 해 줄 신발사고 너무 가고 싶었던 브랏에서 저녁식사
.
.
#금동이가_주호가되기까지
#임산부 #마지막외출 #파주 #브롯 #오일파스타 #부르스케타 #brot
. #2019 #겨울 . 파주나들이 엄마 발 따숩게 해 줄 신발사고 너무 가고 싶었던 브랏에서 저녁식사 . . #금동이가_주호가되기까지 #임산부 #마지막외출 #파주 #브롯 #오일파스타 #부르스케타 #brot
오늘따라
애들이 참 청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못먹는 사람이보면
기절할 조합 ㅋㅋㅋㅋㅋ

@kk.__hana 오이 콜??
오늘따라 애들이 참 청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못먹는 사람이보면 기절할 조합 ㅋㅋㅋㅋㅋ @kk.__hana 오이 콜??
오랜만에 갔는데 너무나 꿀맛✨
⠀
⠀
⠀
⠀
#키친187
#부르스케타
오랜만에 갔는데 너무나 꿀맛✨ ⠀ ⠀ ⠀ ⠀ #키친187 #부르스케타
• 아덴트로 •
• 아덴트로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