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둥이

#已发帖 249435
오늘의 일기.’.’.’.’
오늘은 황민아랑 행궁동을 또 갔당.지겹당. 귀찮당.사진 찍을 때 협조는 개뿔도 안해준다.화가난다.이제는 황민아랑 안간다.죽어도 안간다.그래서 결론은 방화수류정을 못가서 슬프당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일기 끝.
#행궁동카페 #세루카 #셀카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거울샷 #난 #겸둥이 #03 #18살 #고2 #맞팔 #좋반 #좋아요 #행궁동
오늘의 일기.’.’.’.’ 오늘은 황민아랑 행궁동을 또 갔당.지겹당. 귀찮당.사진 찍을 때 협조는 개뿔도 안해준다.화가난다.이제는 황민아랑 안간다.죽어도 안간다.그래서 결론은 방화수류정을 못가서 슬프당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일기 끝. #행궁동카페 #세루카 #셀카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거울샷 #난 #겸둥이 #03 #18살 #고2 #맞팔 #좋반 #좋아요 #행궁동
주말엔 혼자 집에있는콩이
안쓰러워죽겟넹😢😢
근데 맨날 왜 내다리에 걸쳐앉아서
사료도 뿌려줘야  먹는거니 졸귀❤❤❤
어찌댓건 편식하지말고 마니마니 먹으렴
이제 먹었으니 산책가쟈🐕🐕
.
.
#콩이사랑
#잘해줄께내사랑
주말엔 혼자 집에있는콩이 안쓰러워죽겟넹😢😢 근데 맨날 왜 내다리에 걸쳐앉아서 사료도 뿌려줘야 먹는거니 졸귀❤❤❤ 어찌댓건 편식하지말고 마니마니 먹으렴 이제 먹었으니 산책가쟈🐕🐕 . . #콩이사랑 #잘해줄께내사랑
-
사진찍으니 귀여운척하는애😆
근데 찐빵같앙😆😆
누나한테 과자얻어먹다가 잠들었는데 먹는것도 포기못하겠나벼😂
먹으면서 자는 신기한 애😆
.
.
#내아들김민준💕#19개월
#남매맘#남매스타그램#남매바보#도치맘
#리미떼두두#남매룩#졸린데#먹어야하고#둘다포기할수없다#요즘애교만땅😍#겸둥이
- 사진찍으니 귀여운척하는애😆 근데 찐빵같앙😆😆 누나한테 과자얻어먹다가 잠들었는데 먹는것도 포기못하겠나벼😂 먹으면서 자는 신기한 애😆 . . #내아들김민준💕#19개월 #남매맘#남매스타그램#남매바보#도치맘 #리미떼두두#남매룩#졸린데#먹어야하고#둘다포기할수없다#요즘애교만땅😍#겸둥이
.
.
곧 새주인,새집으로 분양가는 까망이 남매🐕💕
행복하게 잘살아😢
그것도 모르고 애들 괴롭히는 우리 딸랑구😅😅
#안녕 #친정 #똥강아지 #아기강아지 #분양가는 #까망이남매 #헤어짐이아쉬워 #세상모르고 #강아지랑노는중 #갈색강아지 #자포자기 #사진찍자 #겸둥이
. . 곧 새주인,새집으로 분양가는 까망이 남매🐕💕 행복하게 잘살아😢 그것도 모르고 애들 괴롭히는 우리 딸랑구😅😅 #안녕 #친정 #똥강아지 #아기강아지 #분양가는 #까망이남매 #헤어짐이아쉬워 #세상모르고 #강아지랑노는중 #갈색강아지 #자포자기 #사진찍자 #겸둥이
저 표정이 뭐야~ㅋㅋㅋ😉
.겸아~이제 더워서 그냥 집에 있쟈~😂😘
.
.
.
.#11개월진입 #겸둥이 #딸내미 #딸랑구 #딸과함께 #피크닉#표정#웃겨 #황금돼지띠맘 #먹스타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그램 #daily #baby #love #l4l#f4f #ootd #babylook
신랑이랑 나랑 강아지를 정말 좋아했는데 우리 아가들 키운다고 정신없어 그동안 여유가 없었다 이제는 조금은 여유가 있어졌는지 신랑한테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졸랐는데 안된다 애들 키우면서 힘들거라며 반대했는데 신랑말 무시하고 애들이랑 몰래 데려온 대복이💕 우리아가들 누나누나 하면서 막내아들 대하듯이 잘챙겨주고 이뻐해줘서 넘 신기하고 기특하네 대복아 우리가족이 되어줘서 넘 기쁘다🎀어째 반대하던아빠가 더 이뻐 하는거같아 그래도 다행이다💕
#이쁜#말티즈#말티즈그램#우리는5식구#겸둥이#막둥이#대복쓰#반려견일상
신랑이랑 나랑 강아지를 정말 좋아했는데 우리 아가들 키운다고 정신없어 그동안 여유가 없었다 이제는 조금은 여유가 있어졌는지 신랑한테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졸랐는데 안된다 애들 키우면서 힘들거라며 반대했는데 신랑말 무시하고 애들이랑 몰래 데려온 대복이💕 우리아가들 누나누나 하면서 막내아들 대하듯이 잘챙겨주고 이뻐해줘서 넘 신기하고 기특하네 대복아 우리가족이 되어줘서 넘 기쁘다🎀어째 반대하던아빠가 더 이뻐 하는거같아 그래도 다행이다💕 #이쁜#말티즈#말티즈그램#우리는5식구#겸둥이#막둥이#대복쓰#반려견일상
울집 노인네~,~
#희동 #겸둥이 #말티즈 #11살 #오래오래 #🐶
#

#인종차별반대
#폭동약탈근절

을 주장하며 폭동중인 라한결
# #인종차별반대 #폭동약탈근절 을 주장하며 폭동중인 라한결
날씨도 좋고🧡

운동은 더좋은 아이들😎

모듬발도 못하면서 뒤로뛰는 박깡🤦‍♀️
자꾸 윗몸일으키기하고 복근확인하는 박쭌🙈

#겸둥이
#내새끼들💕
#조금만천천히커줘
날씨도 좋고🧡 운동은 더좋은 아이들😎 모듬발도 못하면서 뒤로뛰는 박깡🤦‍♀️ 자꾸 윗몸일으키기하고 복근확인하는 박쭌🙈 #겸둥이 #내새끼들💕 #조금만천천히커줘
외식하러 가기 전😋
외식하러 가기 전😋
⠀⠀⠀⠀⠀
오늘 다녀온건 아니지만 🙂⠀⠀⠀⠀⠀
⠀⠀⠀⠀⠀
아드님 등원 시키고, 친구들과 근교 까페💗
⠀⠀⠀⠀⠀
아드님이 안계시니 🙂🙂 ⠀⠀⠀⠀⠀
⠀⠀⠀⠀⠀
엄마가 앉아서 수다를 떨어보네 💗💗⠀⠀⠀⠀⠀
⠀⠀⠀⠀⠀
그런데  포토존은 어디에???????⠀⠀⠀⠀⠀
⠀⠀⠀⠀⠀
#포토존카페 #포토존카페라며 #뭥미 #평일 #일상 #근교 #근교카페 #남양주카페 #남양주 #팔당카페 #팔당 #포러데이 #포러데이팔당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수혈 #카페인수혈 #홍콩와플 #디저트
⠀⠀⠀⠀⠀ 오늘 다녀온건 아니지만 🙂⠀⠀⠀⠀⠀ ⠀⠀⠀⠀⠀ 아드님 등원 시키고, 친구들과 근교 까페💗 ⠀⠀⠀⠀⠀ 아드님이 안계시니 🙂🙂 ⠀⠀⠀⠀⠀ ⠀⠀⠀⠀⠀ 엄마가 앉아서 수다를 떨어보네 💗💗⠀⠀⠀⠀⠀ ⠀⠀⠀⠀⠀ 그런데 포토존은 어디에???????⠀⠀⠀⠀⠀ ⠀⠀⠀⠀⠀ #포토존카페 #포토존카페라며 #뭥미 #평일 #일상 #근교 #근교카페 #남양주카페 #남양주 #팔당카페 #팔당 #포러데이 #포러데이팔당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수혈 #카페인수혈 #홍콩와플 #디저트
_
새로이가 된 수미니
#첫이발 (?) #성공적
너무 얌전히 시키는대로 
머리를 이리돌리고 저리돌리며 자름 ㅋㅋ
외출할때도 놀던 장난감 제자리에 두고 
안녕하고 신발신으러 오고
자러들어갈때도 장난감들 안녕 인사하는
#우리집#겸둥이#세젤귀
_ 새로이가 된 수미니 #첫이발 (?) #성공적 너무 얌전히 시키는대로 머리를 이리돌리고 저리돌리며 자름 ㅋㅋ 외출할때도 놀던 장난감 제자리에 두고 안녕하고 신발신으러 오고 자러들어갈때도 장난감들 안녕 인사하는 #우리집#겸둥이#세젤귀
.
넘나 #겸둥이 🐣🐣🐣
#언니 없을때 #스티커 맘껏 붙여보기 🙊
.
#둘찌#17개월아기#딸랑구#눈웃음쟁이 😄
. 넘나 #겸둥이 🐣🐣🐣 #언니 없을때 #스티커 맘껏 붙여보기 🙊 . #둘찌#17개월아기#딸랑구#눈웃음쟁이 😄
울 찌호탱이 삐진척 하고 싶은데 웃음이나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밀고나가는 표정임 삐진척하기 🙎‍♂️ #으기여워 #울찌호 #겸둥이 #막내탱이 #instagram #나삐질때랑눈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호의 얼굴의포인트는 코가너무귀여움 ㅠㅠㅠ
울 찌호탱이 삐진척 하고 싶은데 웃음이나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밀고나가는 표정임 삐진척하기 🙎‍♂️ #으기여워 #울찌호 #겸둥이 #막내탱이 #instagram #나삐질때랑눈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호의 얼굴의포인트는 코가너무귀여움 ㅠㅠㅠ
조카님ㅋㅋㅋㅋ 놀이터에서 날라다니셨음
에너자이져야... 공중부양 인증 ㅋㅋㅋ
.
.
.
#일상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고모스타그램  #놀이터 #이와중에 #마스크 #잘쓴다!! #겸둥이 #에너자이저
조카님ㅋㅋㅋㅋ 놀이터에서 날라다니셨음 에너자이져야... 공중부양 인증 ㅋㅋㅋ . . . #일상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고모스타그램 #놀이터 #이와중에 #마스크 #잘쓴다!! #겸둥이 #에너자이저
오늘은 가을이보다 봄이가 더더더 신난날🥳 #매우드문날 
진짜 맘에드는 곳에서만 실내에서 놀고 공놀이도하는 봄이가
오늘은 한 달치 공놀이 다한 느낌쓰~~
가까우면 맨날갈텐데 ㅠㅠㅠ 
#또가야쥐 #맘에쏙듬 
#너무더운날 #나가자마자헥헥 
마지막은  #포효하는사자 🦁
.
.
.

#핵귀욤#봄가을이네 🐶
#봄가을맘#개엄빠일상#푸들자매#댕댕이일상
#일상#맞팔#선팔#선팔하면맞팔#소통환영#좋아요
#반려견#푸들그램#댕스타그램#인스타펫#겸둥이#푸블리
오늘은 가을이보다 봄이가 더더더 신난날🥳 #매우드문날 진짜 맘에드는 곳에서만 실내에서 놀고 공놀이도하는 봄이가 오늘은 한 달치 공놀이 다한 느낌쓰~~ 가까우면 맨날갈텐데 ㅠㅠㅠ #또가야쥐 #맘에쏙듬 #너무더운날 #나가자마자헥헥 마지막은 #포효하는사자 🦁 . . . #핵귀욤#봄가을이네 🐶 #봄가을맘#개엄빠일상#푸들자매#댕댕이일상 #일상#맞팔#선팔#선팔하면맞팔#소통환영#좋아요 #반려견#푸들그램#댕스타그램#인스타펫#겸둥이#푸블리
사진은 흐릿하지만 너가 귀여운 건 알겠어..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겸둥이 #햄찌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정글리안 #햄스터 #햄스타그램 #햄찌그램 #hamster #hamsterdaily #hamstergram #cute #ハムスター
사진은 흐릿하지만 너가 귀여운 건 알겠어..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겸둥이 #햄찌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정글리안 #햄스터 #햄스타그램 #햄찌그램 #hamster #hamsterdaily #hamstergram #cute #ハムスター
#김라온❤ 
형님모드 김라온 ㅋㅋㅋㅋㅋㅋㅋ
.
.
#내조카 #형님모드 #겸둥이 #뭐라도내놓아라
#김라온❤ 형님모드 김라온 ㅋㅋㅋㅋㅋㅋㅋ . . #내조카 #형님모드 #겸둥이 #뭐라도내놓아라
오늘 미루고 미룬 지문등록을 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지문이 안찍혀서 
못했는데

지문이 인식되니
지문도 자랐구나 하며,
엄마 감성으로 울컥ㅋㅋㅋㅋㅋ

자식 뒷모습만 봐도 
울컥하는게 부모라든데.. 엄마한테 말했더니 놀고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아가들 
지문등록 꼭 하셔요~

#어린이지문등록
#아기지문등록
#경찰서지문등록

#모찌모찌
#생후1083일 #36갤아기
#모찌의세상구경
#잘생쁨 #잘생쁨아들
#겸둥이 #행복을주는아이
#육아스타그램 #프로사부작러
오늘 미루고 미룬 지문등록을 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지문이 안찍혀서 못했는데 지문이 인식되니 지문도 자랐구나 하며, 엄마 감성으로 울컥ㅋㅋㅋㅋㅋ 자식 뒷모습만 봐도 울컥하는게 부모라든데.. 엄마한테 말했더니 놀고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아가들 지문등록 꼭 하셔요~ #어린이지문등록 #아기지문등록 #경찰서지문등록 #모찌모찌 #생후1083일 #36갤아기 #모찌의세상구경 #잘생쁨 #잘생쁨아들 #겸둥이 #행복을주는아이 #육아스타그램 #프로사부작러
다리좀 모으고 앉으라니까.....
일부러 더 쩍벌ㅋㅋㅋㅋ
셀카좀찍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지지마라행복이멀어진다 
#사랑해 #겸둥이 #빵실이❤️ #1분에한번씩엄마엄마 #주말극복 #한시간만버티쟈
다리좀 모으고 앉으라니까..... 일부러 더 쩍벌ㅋㅋㅋㅋ 셀카좀찍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지지마라행복이멀어진다 #사랑해 #겸둥이 #빵실이❤️ #1분에한번씩엄마엄마 #주말극복 #한시간만버티쟈
.
머리카락만 있음 완죤 여자여자한 지아에요👧🏻
지아랑 인형놀이 했는데, 옷이랑 보넷이랑 딸랑이랑 
다 너무 예뻐용 :-)
.
점심에 오빠 수학 학원 쫓아갔다오고 너무 피곤했는지 
엄마랑 같이 3시간 낮잠자다 일어났어요 ㅋㅋㅋ
.
그나저나 낼 100일 촬영가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코 옆에 상처가ㅠ 내일 잘 하고 오자 아가☺️
.
.
🏷 예쁜 베베옷 @hyanibebe_ 🏷 보넷 @ra_yyu_ .
#겸둥이#엄마스냅#인스타베이비#쥐띠아기#딸램#사랑해
. 머리카락만 있음 완죤 여자여자한 지아에요👧🏻 지아랑 인형놀이 했는데, 옷이랑 보넷이랑 딸랑이랑 다 너무 예뻐용 :-) . 점심에 오빠 수학 학원 쫓아갔다오고 너무 피곤했는지 엄마랑 같이 3시간 낮잠자다 일어났어요 ㅋㅋㅋ . 그나저나 낼 100일 촬영가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코 옆에 상처가ㅠ 내일 잘 하고 오자 아가☺️ . . 🏷 예쁜 베베옷 @hyanibebe_ 🏷 보넷 @ra_yyu_ . #겸둥이#엄마스냅#인스타베이비#쥐띠아기#딸램#사랑해
아부지 머먹어요?🤔
.
.
.
#오늘도팔공산 #고기먹고후식 #겸둥이 #아기스타그램 #도치맘 #날씨추움
#미녀는 잠꾸러기라더니
#포비공듀는 #잠이 왜이리
많은거니~~
사실 #게으른거니?
#겸둥이 #잉불
#잉글리쉬블독 #잉블리네
공기놀이 사준건 어디두고 ㅋ ㅋ
셀프공기놀이만들어 논다냐~ 
매일매일 실뜨기하자는 울 겸댕이
엄마가 공기놀이 갈키주야긋네~😄
ㆍ
ㆍ
ㆍ
#이쁜이 #겸둥이 #사랑스로미 #내분신 #사랑해 #엄마딸이라고마워 #공기놀이하자
공기놀이 사준건 어디두고 ㅋ ㅋ 셀프공기놀이만들어 논다냐~ 매일매일 실뜨기하자는 울 겸댕이 엄마가 공기놀이 갈키주야긋네~😄 ㆍ ㆍ ㆍ #이쁜이 #겸둥이 #사랑스로미 #내분신 #사랑해 #엄마딸이라고마워 #공기놀이하자
#표정부자 
이렇게 이뿐데 💜
한번울면 감당안됨🙏🏻😭
엄마가 율곤듀 마음을 더
잘 헤알릴게 😘 ㅎㅎㅎ 
그나저나 낮잠언제까지자꼬닁
이제 일어나쎄효 🥰
.
.
.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닭띠아기 #닭띠맘 #도치맘 #딸스타그램 #겸둥이 #딸램 #헬육아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표정부자 이렇게 이뿐데 💜 한번울면 감당안됨🙏🏻😭 엄마가 율곤듀 마음을 더 잘 헤알릴게 😘 ㅎㅎㅎ 그나저나 낮잠언제까지자꼬닁 이제 일어나쎄효 🥰 . . .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닭띠아기 #닭띠맘 #도치맘 #딸스타그램 #겸둥이 #딸램 #헬육아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너모너모 귀엽따🙈🙉🙊
⠀
#200606 #생후190일 #하주니일상 #하주니스타그램 
#겸둥이 #사랑둥이 #곧200일아기
#율동공원산책
.
콩이가 아직 어려서
내려놓을수가없다요ㅠ
아쉬운마음만가득~
한달만 딱 참자~!!
그땐 콩이세상  ㅋ
.
.
.
#공원에사람참많네
#마스크넘더워😭 
#코로나언제끝나나요ㅠ
#카페도못가고집으로
#산책시켜주고싶다
#푸들 #4개월 #겸둥이
#율동공원산책 . 콩이가 아직 어려서 내려놓을수가없다요ㅠ 아쉬운마음만가득~ 한달만 딱 참자~!! 그땐 콩이세상 ㅋ . . . #공원에사람참많네 #마스크넘더워😭 #코로나언제끝나나요ㅠ #카페도못가고집으로 #산책시켜주고싶다 #푸들 #4개월 #겸둥이
오빠랑 같이있는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

#셀스타그램 #닭똥집입술 #겸둥이 #럽스타그램 #행복그자체 #시간이너무짧다 #맞팔 #선팔
오빠랑 같이있는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 #셀스타그램 #닭똥집입술 #겸둥이 #럽스타그램 #행복그자체 #시간이너무짧다 #맞팔 #선팔
아그들😳 #겸둥이
아그들😳 #겸둥이
[Day 455] 꽃 속에서 마요 찾기🌼 #flowerandmayo
[Day 455] 꽃 속에서 마요 찾기🌼 #flowerandmayo
[Day 455] 텐션맞는 친구와🐶
[Day 455] 텐션맞는 친구와🐶
.
아빠랑 율이랑 👨‍👦
오늘은 너무 더워서 그랬는지 30분 놀고 안아달라규
.
.
.
.
.
.
.
.
.
.
#겸둥이 #주말 #주말나들이 #주말엔공원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21개월아기
. 아빠랑 율이랑 👨‍👦 오늘은 너무 더워서 그랬는지 30분 놀고 안아달라규 . . . . . . . . . . #겸둥이 #주말 #주말나들이 #주말엔공원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21개월아기
#냥뻗음 #낮잠 주무심
#냥뻗음 #낮잠 주무심
산책하고목욕하고간식도먹고햄보칸산발머리두유🖤
.
.
.
#산책#목욕#간식#최고의날#머리는산발#실버푸들#겸둥이#개스타그램
산책하고목욕하고간식도먹고햄보칸산발머리두유🖤 . . . #산책#목욕#간식#최고의날#머리는산발#실버푸들#겸둥이#개스타그램
#서울대공원
.
.
벼르고 별러서 
동물원 왔는데
시작하던 기린지점에서 쌩쌩
중간에 뛰어다니더니
-
-

원숭이 표범 물개 점점 지치다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이라이트인 곰,호랑이 지점에서 
결국 잠들어버린 서겸이😭
.
.
엄빠는 땀범벅😱
조금 재웠다가 깨워서 보여주고 가기로 
벤치에서 쉬면서 인스타 잠시🥱
.
.
 #오늘의꼭이 #꼭이 #복겸이 #흥겸이 #내밤토리
#채서겸 #겸둥이 #겸이 #성장일기 #겸다람쥐
#육아스타그램  #워킹맘
#42개월 #생후1292일째
#서울대공원 . . 벼르고 별러서 동물원 왔는데 시작하던 기린지점에서 쌩쌩 중간에 뛰어다니더니 - - 원숭이 표범 물개 점점 지치다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이라이트인 곰,호랑이 지점에서 결국 잠들어버린 서겸이😭 . . 엄빠는 땀범벅😱 조금 재웠다가 깨워서 보여주고 가기로 벤치에서 쉬면서 인스타 잠시🥱 . . #오늘의꼭이 #꼭이 #복겸이 #흥겸이 #내밤토리 #채서겸 #겸둥이 #겸이 #성장일기 #겸다람쥐 #육아스타그램 #워킹맘 #42개월 #생후1292일째
-
짱나게 흐즈므르😏
(뭐가 맘에 안든거니....)
- 짱나게 흐즈므르😏 (뭐가 맘에 안든거니....)
두부 근황
두부 근황
:-)#럽현아
.
.
설아는 아빠한테 맡겨노쿠
현아한테 올인 한날😊

윤이꺼로 첫라이딩 했는데
폼은 제법인데? 풋
우리의 상처 나란히멍ㅋㅋ
그래도 좋아서 깔깔깔ㅋㅋ
우리 조금만 더 시간읕 더 갖자🥰
.
#첫자전거타기🚲
#딸이랑데이트👩‍👧
:-)#럽현아 . . 설아는 아빠한테 맡겨노쿠 현아한테 올인 한날😊 윤이꺼로 첫라이딩 했는데 폼은 제법인데? 풋 우리의 상처 나란히멍ㅋㅋ 그래도 좋아서 깔깔깔ㅋㅋ 우리 조금만 더 시간읕 더 갖자🥰 . #첫자전거타기🚲 #딸이랑데이트👩‍👧
:-)#럽현아
.
.
자전거타기 딱 좋았던날🎈
사이좋게 서로서로 밀어주고 놀아서 넘 이뿌다 너희들😊
.
#남사친이랑👫
:-)#럽현아 . . 자전거타기 딱 좋았던날🎈 사이좋게 서로서로 밀어주고 놀아서 넘 이뿌다 너희들😊 . #남사친이랑👫
방울토마토야 빨리 열려주렴 😋
.
.
.
#기다림
#방울토마토
#waitingfortomatoes 
#cutiepie
#오동통 
#겸둥이
방울토마토야 빨리 열려주렴 😋 . . . #기다림 #방울토마토 #waitingfortomatoes #cutiepie #오동통 #겸둥이
♥모드니 ♥
------------------------------------------
⠀ ⠀
👕 정품 잇힝미키세트
⠀
⠀
⠀
⠀
⠀
⠀
⠀
⠀
⠀
⠀
⠀
❗한정수량 단독특가!!!
⠀
(정가 18,000원 상품)
⠀
⠀
⠀
⠀
⠀
⠀
⠀
⠀
⠀
🔆 배송기간
평일 2~3일 바로배송
⠀
⠀
⠀
⠀
⠀
⠀
⠀
⠀
⠀
⠀
⠀
⠀
🎈색상 : 옐로우 그레이 민트 핑크 블루
⠀
⠀
⠀
⠀
⠀
🎈사이즈 : 5호 7호 9호 11호 13호
⠀
⠀
⠀
⠀
⠀
⠀
⠀
⠀
⠀
⠀
⠀
⠀
✔ 사이즈 참고
다윤 - 5세 105cm 16kg 9호착용
환이 - 5세 98cm 16kg 9호착용
용이 - 12개월 76cm 11kg 5호착용
⠀
⠀
⠀
⠀
⠀
⠀
⠀
⠀
⠀
⠀
⠀
⠀
⠀
20수 원단으로 아주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한 두께감에
세탁 후 변형 최소화하고자 워싱진행까지!
면제품이라 건조기 사용은 줄어듦 발생할수있으니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
⠀
목부분 시보리 넣어 후줄근하지않게 만들었고
원단 색감도 어느하나 빠지는 색상없이 다 예뻐요!
받아보시면 분명 만족하실거에요>_<
⠀
⠀
⠀
실내복 가격으로
고급원단의 디즈니정품상하복
꼭!!!!
득템하세요!!!
⠀
⠀
한정수량만 진행합니다!!!!‼️
⠀
⠀
⠀
⠀
⠀
⠀
⠀
⠀
⠀
⠀
⠀
❤ 미친특가 18,000원(정가) -> 12,900원 무료배송!!!!
⠀
⠀
⠀ ⠀
-----------------------------------------
⠀
⠀
⠀
⠀
✔ 더많은 상세사진과 가격은 쇼핑몰로 GO↗↗
🌟 프로필 링크 누르시면 쇼핑몰 주문가능 🌟
⠀
⠀
⠀
❣ 문의👉 카카오톡 주세요❣
⚠️DM 확인 늦을 수 있어요⚠️
⠀
⠀
🙏1:1 주문 시스템으로 주문 후 취소/환불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려요🙏
⠀
⠀
⠀
💮 모드니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 카드결제 / 계좌이체 모두 *가능*
♥모드니 ♥ ------------------------------------------ ⠀ ⠀ 👕 정품 잇힝미키세트 ⠀ ⠀ ⠀ ⠀ ⠀ ⠀ ⠀ ⠀ ⠀ ⠀ ⠀ ❗한정수량 단독특가!!! ⠀ (정가 18,000원 상품) ⠀ ⠀ ⠀ ⠀ ⠀ ⠀ ⠀ ⠀ ⠀ 🔆 배송기간 평일 2~3일 바로배송 ⠀ ⠀ ⠀ ⠀ ⠀ ⠀ ⠀ ⠀ ⠀ ⠀ ⠀ ⠀ 🎈색상 : 옐로우 그레이 민트 핑크 블루 ⠀ ⠀ ⠀ ⠀ ⠀ 🎈사이즈 : 5호 7호 9호 11호 13호 ⠀ ⠀ ⠀ ⠀ ⠀ ⠀ ⠀ ⠀ ⠀ ⠀ ⠀ ⠀ ✔ 사이즈 참고 다윤 - 5세 105cm 16kg 9호착용 환이 - 5세 98cm 16kg 9호착용 용이 - 12개월 76cm 11kg 5호착용 ⠀ ⠀ ⠀ ⠀ ⠀ ⠀ ⠀ ⠀ ⠀ ⠀ ⠀ ⠀ ⠀ 20수 원단으로 아주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한 두께감에 세탁 후 변형 최소화하고자 워싱진행까지! 면제품이라 건조기 사용은 줄어듦 발생할수있으니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 ⠀ 목부분 시보리 넣어 후줄근하지않게 만들었고 원단 색감도 어느하나 빠지는 색상없이 다 예뻐요! 받아보시면 분명 만족하실거에요>_< ⠀ ⠀ ⠀ 실내복 가격으로 고급원단의 디즈니정품상하복 꼭!!!! 득템하세요!!! ⠀ ⠀ 한정수량만 진행합니다!!!!‼️ ⠀ ⠀ ⠀ ⠀ ⠀ ⠀ ⠀ ⠀ ⠀ ⠀ ⠀ ❤ 미친특가 18,000원(정가) -> 12,900원 무료배송!!!! ⠀ ⠀ ⠀ ⠀ ----------------------------------------- ⠀ ⠀ ⠀ ⠀ ✔ 더많은 상세사진과 가격은 쇼핑몰로 GO↗↗ 🌟 프로필 링크 누르시면 쇼핑몰 주문가능 🌟 ⠀ ⠀ ⠀ ❣ 문의👉 카카오톡 주세요❣ ⚠️DM 확인 늦을 수 있어요⚠️ ⠀ ⠀ 🙏1:1 주문 시스템으로 주문 후 취소/환불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려요🙏 ⠀ ⠀ ⠀ 💮 모드니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 카드결제 / 계좌이체 모두 *가능*
태어나 처음으로 가본 미용실~
시원하게 밀자~~~ㅎㅎㅎ 12mm결정!
자르고 나니 짱구?ㅋㅋㅋ
겸둥이 당분간은 시원하게 살자~~ #김빤짝이스타그램 #태어나서처음으로 #미용실 #오산미용실 #제이영헤어샵 #겸둥이 #군대가자 
#12mm #아들스타그램👦🏻 #아들지호 #헤어컷지호
태어나 처음으로 가본 미용실~ 시원하게 밀자~~~ㅎㅎㅎ 12mm결정! 자르고 나니 짱구?ㅋㅋㅋ 겸둥이 당분간은 시원하게 살자~~ #김빤짝이스타그램 #태어나서처음으로 #미용실 #오산미용실 #제이영헤어샵 #겸둥이 #군대가자 #12mm #아들스타그램👦🏻 #아들지호 #헤어컷지호
곤듀옷입고 뛰어놀기🥰
#곤듀님 #행복한주말
곤듀옷입고 뛰어놀기🥰 #곤듀님 #행복한주말
⠀
임유하 제목학원
⠀

1. 엄마 매너손 고마워오
2. 엄마의 이유식은 늘 짜릿하고 새로워
3. 새침때기 임유하
4. 황금돼지띠파 행동대장 임유하
5. 지금부터 SWAG 을 가르쳐준다
⠀
⠀
⠀
⠀
⠀ ⠀
⠀ 임유하 제목학원 ⠀ 1. 엄마 매너손 고마워오 2. 엄마의 이유식은 늘 짜릿하고 새로워 3. 새침때기 임유하 4. 황금돼지띠파 행동대장 임유하 5. 지금부터 SWAG 을 가르쳐준다 ⠀ ⠀ ⠀ ⠀ ⠀ ⠀
_
_
_
오늘아침기분 업업 _☝🏻☝🏻
바쁜아침 안싸우고 빨리빨리 
준비하니 얼마나 평화롭냐 ㅋㅋㅋㅋ
목소리톤 한번도 안올라간 아침 😊✌🏻
뜬금 슈퍼맨 ㅋㅋ?
아빠가 알려줬다며 포즈30번 하고 등원차 탑승 ㅋㅋㅋㅋㅋㅋ🤦🏻‍♀️
_ _ _ 오늘아침기분 업업 _☝🏻☝🏻 바쁜아침 안싸우고 빨리빨리 준비하니 얼마나 평화롭냐 ㅋㅋㅋㅋ 목소리톤 한번도 안올라간 아침 😊✌🏻 뜬금 슈퍼맨 ㅋㅋ? 아빠가 알려줬다며 포즈30번 하고 등원차 탑승 ㅋㅋㅋㅋㅋㅋ🤦🏻‍♀️
Download index side qrcode